happyok35의 등록된 링크

 happyok3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7건입니다.

진천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저수지에서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한반도지형이 발견되었다. 진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 독도까지 한반도를 쏙 빼닮은 지형으로 남북의 방향까지 똑같다. 진천 두타산 전망타워에..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은 붕어찜으로 소문난 진천맛집이다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저수지에는 붕어찜과 매운탕을 주 메뉴로 하는 식당이 많다. 진천맛집하면 이곳의 식당들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이곳 초평지는 낚시터로 유명할 뿐더러 한반도지형과 청룡의 물줄기가 발견된 곳이기..

초평붕어찜/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붕어마을에는 붕어찜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즐비하다. 초평붕어찜의 역사는 30년이 넘는다. 초평붕어마을에는 낚시터로 유명한 초평저수지가 있으며, 인근에 천년다리 농다리와 두타산이라는 명산이..

가물치구이 [내부링크]

진천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의 가물치구이는 별미중에 별미다. 한때 대통령 별장에 배달될 정도로 유명해진 음식이다. 가물치구이는 가물치를 포떠서 양념에 버무려 돌판에 구워먹는 음식으로 입에서 살살 녹는다...

생거진천 "초롱길" 코스 안내 [내부링크]

진천에는 천년다리 농다리와 많은 등산객들이 찾아주는 두타산이라는 명산이 있다. 생거진천 초롱길은 농다리와 두타산을 연결하는 트레킹코스다. 생거진천 초롱길은 농다리에서 하늘다리, 초평저수지 수변길, 붕..

개복숭아 판매 개시! [내부링크]

개복숭아 판매 개시! 우리 몸에 좋다는 개복숭아! 만병통치라는 개복숭아! 개복숭아는 충북 진천의 명산인 두타산 자락 죽현마을에서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복숭아..

진천 두타산에 한반도지형 전망타워 조성 [내부링크]

진천 초평에는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쏙 빼닮은 한반도지형이 발견 됐다 진천 초평저수지 물줄기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형상이다 진천군은 한반도지형과 청룡의 물줄기를 감상할 수 있는 한반도지형..

생거진천의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진천 초평호에서 제2의 대한민국 발견! 한반도를 쏙 빼닮은 진천 초평의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똑같습니다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진천 초평호는 기가 서린 땅으로 유명하다 진천 두타산에..

진천 맛집/ 어탕국수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시한 어탕국수가 인기 대박 중이다. 옛날 냇가에서 천렵하던 그 시절 피라미 송사리 모래무지 갈라리 치리 붕어 메기를 잡던 그 시절 양은 냄비에 잡고기 끓여서 주변에서 슬쩍한..

제19회 생거진천 농다리축제 [내부링크]

제19회 생거진천 농다리축제 ‘천년의 발자취? 농다리에 반하다’ 주제 5월 24일~26일까지(3일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 기간 3D 영상으로 그려낸 미디어 파사드 공연도 펼쳐진다. <주요행..

산악회 시산제 명당 추천 [내부링크]

동절기인 겨울이 지나면서 산악인들의 가장 큰 행사가 시산제다. 시산제는 무탈 산행을 기원하는 뜻도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회원간의 화합과 단합의 목적이 있는듯 하다. 산악회마다 시산제 지내는 모습이 약간..

구지목과 구원목 [내부링크]

진천 초평 청미르맛집 마당 복판에 신비스런 나무가 있다. 나무가 9가지라 구지목이라는 사람도 있고, 아홉가지 소원을 들어준다 해서 구원목이라는 사람도 있다. 아뭏튼 신비스럽다, 지역의 명물이다. 주인집 딸..

진천 초평 가물치구이 [내부링크]

가물치는 민물고기 중에서 가장 힘이 세다고 알려졌다. 가물치가 전에는 광어로 둔갑하여 횟집에서 손님상에 등장하곤 했다. 가물치가 산후조리에 좋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가물치를 왜 요리로 개발..

어탕국수와 생선국수 [내부링크]

천렵을 아시나요? 어릴적 냇가에서 민물고기를 잡아 냄비에 고추장 풀어 끓여 먹던 그시절 추억의 먹거리 탄생 어 탕 국 수 !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사슴집)에서 어탕국수를 출시..

초평붕어찜의 자랑 [내부링크]

진천 초평저수지 주변에는 붕어찜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즐비하다. 초평호 주변에는 붕어찜을 조리하는 식당이 많다보니 2008년 충청북도에서 이곳을 초평붕어마을로 지정하였다. 이곳 초평붕어마을은 향토음식..

말벌 노봉방주 [내부링크]

말벌노봉방주/ 말벌 채취하는 모습 말벌노봉방주를 만들기 위해서 말벌을 자연 그대로 채취하는 모습 말벌노봉방주의 효능 효과는 인터넷 검색을 하면 상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말벌노봉방주 문의는 010-5483-6483..

구지목과 용틀목 [내부링크]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 마당 한복판에 가지가 9가지라 구지목이라는 느티나무가 있다. 1986년에 딸이 태어났을때 기념식수 한 것인데 이제는 지역의 명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용이 꿈틀거린다는 용틀목은 600여..

초평저수지 수변길 [내부링크]

***초평저수지 수변길은 진천 농다리에서 미르숲, 초롱길, 하늘다리, 청소년수련원, 카누경기장, 초평낚시터, 초평붕어마을 다목적광장까지 4km의 트레킹코스다. ***초평저수지 수변길 옆으로 트레킹하는 옛추억의..

초평 도토리 방앗간 [내부링크]

주민들이 농업회사 법인을 창업하여 운영하는 진천군 초평 도토리 방앗간이 대박을 쳤다. 하루 종일 방앗간을 가동해도 계속 밀리고 있다. 주민들은 아무리 힘들어도 신명이 난다고 한다. 최신 기계 설비로 1시간..

도토리 전문 방앗간/ 최신 기계 설비 [내부링크]

도토리 앙금을 단번에 만들어주는 도토리 방앗간 탄생! 도토리 가루(앙금)를 만들기 위해 최신기계 설비를 갖추고 출범하는 "두타산 농업회사 법인" 설립! 청정지역이라 할 수 있는 충북 진천군 초평저수지 옆 두..

토토리 방앗간 / 도토리 녹말가루 / 도토리 가공공장 [내부링크]

생거진천 초평에 도토리 앙금을 단번에( 1시간 OK ) 만들어주는 도토리 방앗간 탄생! 도토리 가루(앙금)를 만들기 위해 최신기계 설비를 갖추고 출범하는 "두타산 농업회사 법인" 설립! 청정지역이라 할 수 있는..

초평저수지 수변길 (둘레길) [내부링크]

***초평저수지 수변길은 진천 농다리에서 미르숲, 초롱길, 하늘다리, 청소년수련원, 카누경기장, 초평낚시터, 초평붕어마을 다목적광장까지 4km의 트레킹코스다. ***초평저수지 수변길 옆으로 트레킹하는 옛추억의..

진천 가볼만한곳? 초평호 수변길 (둘레길) [내부링크]

***환상의 초평호 수변길은 진천 농다리에서 미르숲 야외음악당을 지나 초롱길, 하늘다리, 청소년수련원, 카누경기장, 초평낚시터, 초평붕어마을 다목적광장까지 4km의 트레킹코스다. ***옛 추억의 나무꾼옛길은..

진천 초평호 수변길(둘레길) [내부링크]

***환상의 초평호 수변길은 진천 농다리에서 미르숲 야외음악당을 지나 초롱길, 하늘다리, 청소년수련원, 카누경기장, 초평낚시터, 초평붕어마을 다목적광장까지 4km의 트레킹코스다. ***옛 추억의 나무꾼옛길은..

초평저수지/ 펜션형좌대낚시 [내부링크]

- 펜션형 좌대낚시 - 초평저수지 최고의 시설로 모십니다. 30년 맛자랑 식당인 청미르맛집에서 직접 운영합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예약주시면 포인트 정해드립니다. 야외테이블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 h..

진천맛집/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진천맛집/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어탕국수로 인기 대박이다. 진천맛집/ 청미르맛집은 초평붕어마을에서 뼈까지 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전국적으로 소문난 집이다. 진천맛집/ 청미르맛집은 농다리에서..

구지목/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가지가 9가지라 구지목이라 했다. 9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해서 구원목이라 했다 충북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 마당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느티나무를 말한다. 우리 딸 태어났을때 기념식수 한 것인데 이..

초평저수지 사이폰댐의 장관 [내부링크]

초평저수지 사이폰댐의 장관! 대단합니다. 마치 청룡이 수력을 뿜어대는 모습입니다. 또 하나의 볼거리사진작가님들 많이 찾아주세요 https://youtu.be/HHinAVaT4Ps

붕어찜/ 초평붕어찜 [내부링크]

붕어찜이 제일 맛있다는 초평 붕어찜 하면 뭐니뭐니 해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이다. 억세고 억세다는 월척 붕어를 뼈까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다. 손님들의 평가는 붕어찜 맛이 꿀맛이라고..

충북 단양에서 생산한 토종 양파즙(엑기스) [내부링크]

단양 마늘이 좋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는 있지만, 단양 양파가 좋다는 것은 잘모르는것 같습니다. 단양에서 아버님이 양파를 직접 재배하시는 거라, 믿을 수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우리 몸에 좋다는 양파..

충북 단양의 토종 양파 엑기스 [내부링크]

단양 마늘이 좋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는 있지만, 단양 양파가 좋다는 것은 잘모르는것 같습니다. 단양에서 아버님이 양파를 재배하시는데, 팔로를 걱정하셔서 이렇게 올립니다. 우리 몸에 좋다는 양파지만..

초평 붕어찜/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 붕어찜 하면 뭐니뭐니 해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이다. 억세고 억세다는 왕붕어를 뼈까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다. 손님들의 평가는 붕어찜 맛이 꿀맛이라고 한다. 진천 농다리와 초평..

데크길(둘레길) 상담 [내부링크]

전국의 데크길(둘레길)이 썩어들어가다 5년을 못버티고 부식되다 2~3년 지나면 보기가 흉할정도다 20년 이상 버티는 데크길 데크목재가 얼마든지 있다 자치단체에서 보여주기식 데크길을 조성하다보니 목재 수명에..

최고의 여름 보양식? [내부링크]

월척급 붕어 판매 월척급 양식붕어를 판매합니다. 깨끗한 지하수로 양식한 약붕어라 할 수 있는 월척급 붕어를 판매합니다. 예로부터 월척급 붕어는 최고의 보양식으로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보양식으로 드실분이..

붕어즙, 붕어액기스 [내부링크]

월척급 붕어 판매 월척급 양식붕어를 판매합니다. 깨끗한 지하수로 양식한 약붕어라 할 수 있는 월척급 붕어를 판매합니다. 예로부터 월척급 붕어는 최고의 보양식으로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보양식으로 드실분이..

최고의 보양식 월척급 붕어 판매 [내부링크]

월척급 붕어 판매 월척급 양식붕어를 판매합니다. 깨끗한 지하수로 양식한 약붕어라 할 수 있는 월척급 붕어를 판매합니다. 예로부터 월척급 붕어는 최고의 보양식으로 스테미너 식품입니다. 보양식으로 드실분이..

개복숭아 판매 [내부링크]

개복숭아 판매 개시! 우리 몸에 좋다는 개복숭아! 만병통치라는 개복숭아! 충북 진천 초평면 죽현마을에서 주민들이 생산하여 시판합니다. 개복숭아는 진천의 명산인 두타산 자락에서 생산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진천 초평 맛집/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의 맛집으로 유명한 청미르맛집에서 출시한 어탕국수가 입맛을 사로잡다 진천 초평 맛집인 청미르맛집은 지금까지는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유명해졌는데, 이제는 어탕국수까지 출시해 대박의 연속이다 진..

초평맛집/ 어탕국수/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어탕국수 천렵을 아시나요? 그 옛날 냇가에서 민물고기를 잡아 냄비에 고추장 풀어 끓여 먹던 그시절 추억의 먹거리 탄생 어 탕 국 수 !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사슴..

초평붕어마을 어탕국수 [내부링크]

천렵을 아시나요? 그 옛날 냇가에서 민물고기를 잡아 냄비에 고추장 풀어 끓여 먹던 그시절 추억의 먹거리 탄생 어 탕 국 수 !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사슴집)에서 어탕국수를 출..

어 탕 국 수/ 초평 붕어찜 [내부링크]

천렵을 아시나요? 어릴적 냇가에서 민물고기를 잡아 냄비에 고추장 풀어 끓여 먹던 그시절 추억의 먹거리 탄생 어 탕 국 수 !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사슴집)에서 어탕국수를 출시..

초평붕어마을/ 어탕국수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에 붕어찜이 아닌 어탕국수가 탄생했다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사슴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에 이어서 대박메뉴인 어탕국수를 출시하였다 국물이 보약, 한끼 보약 어탕국수 대박예감 어탕국수는 추억..

말벌노봉방주/ 말벌 채취하는 모습 [내부링크]

말벌노봉방주를 만들기 위해서 말벌을 자연 그대로 채취하는 모습 말벌노봉방주의 효능 효과는 인터넷 검색을 하면 상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말벌노봉방주 문의는 010-5483-6483으로 전화주세요

초평붕어마을/ 단체손님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 힐링휴식공간으로 대형 비닐하우스를 세웠다 단체손님 100명이 한자리에서 정기총회 겸 야유회를 개최하였다 장관이었다 시골정취에 전원적 풍경인 비닐하우스에서 멋진 식사 장면이 연출..

진천 두타산 한반도 전망대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에 한반도 전망대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청룡이 한반도지형을 품고 있는 초평호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볼 수가 있다 진천 두타산의 한반도 전망대에서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쏙 빼닮은 한..

노봉방주/ 말벌주/ 장수말벌노봉방주 [내부링크]

노봉방주, 말벌주를 담기 위해서 말벌을 목숨걸고 채취했습니다 여왕벌이 5마리나 있는 말벌집도 채취했습니다 소나무에서 채취한 상황버섯도 있습니다 노봉방주와 소나무상황버섯을 구입하실 분은 전화 주세요 충..

뼈째먹는 붕어찜이 대세다 [내부링크]

뼈째먹는 붕어찜이 대세다.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성업중이다 그렇게 억세다는 붕어찜의 가시가 있는듯 없는듯 할 정도로 뼈가 물러서 칼슘 섭취에도 제격이다 청미르맛집은..

분재형 소나무 판매 [내부링크]

분재형 소나무가 넘 예술작품 같아서 올립니다. 마니마니 감상하시고 구입 상담 받아보세요 오랜세월 동안 가꾸고 또 다듬고 하면서 키웠답니다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 단체손님 환영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은 넓은 주차장과 100여명의 단체손님을 수용 할 수 있는 별채와 구지목, 대형하우스가 있다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매운탕, 토종닭, 용봉탕등 메뉴가 다양하며, 특히..

초평붕어마을 단체손님 / 초평저수지 단체손님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은 넓은 주차장과 100여명의 단체손님을 받을 수 있는 별채와 구지목, 대형하우스가 있다 초평저수지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매운탕, 토종닭, 용봉탕등 메뉴가 다양하며, 특히 준..

한국농어촌공사 토지 임대료 폭등 왜?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에서 한국농어촌공사 토지 임대료 폭등이 웬말이냐? 초평저수지는 일제강점기인 1942년에 청미수리조합사업으로 시작하여, 1958년 한미협조로 준공하였으며, 1986년에 확장공사까지 완료 하였다. 초평..

초평지 낚시터/ 팔팔좌대/ 수상좌대 [내부링크]

초평지 낚시터/ 초평지 팔팔좌대/ 수상좌대 -과거에는 연세드신 분 들이 주로 낚시를 즐겼는데, 요즘은 오히려 젊은 층에서 낚시를 취미 생활로 즐기고 있다. -초평지 낚시터를 찾는 분 들도 대부분이 젊은 층이다..

낚시터/ 초평저수지/ 수상좌대/ 초평지 [내부링크]

낚시터 수상좌대에 에어컨, 냉장고, TV 보일러 설치 ! ! !       -초평 사슴집좌대- 전국 최고의 낚시터는 단연코 초평저수지를 말 할 수가 있다 초평저수지는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낚시인들이 선호하는..

농다리 옆 중부고속도로에 방음벽을 설치하라 [내부링크]

-농다리 옆 중부고속도로에 방음벽을 설치하라 -농다리 옆 광장에서 수없이 많은 행사가 중부고속도로 소음으로 망치고 있다 -농다리를 찾는 관광객들이 중부고속도로 소음으로 시냇물 흐르는 소리를 듣지 못하고..

진천 초평면 미선나무 최초 발견지 100년 만에 복원 필요성 [내부링크]

-미선나무는 세계에서 단 1속 1종밖에 없는 희귀식물이다 -미선나무는 자생지를 천연기념물로 지정한다 -미선나무는 1917년 정태현박사가 진천군 초평면 용정리에서 처음 발견하였다 -우리나라에 미선나무 자생지..

야생화는 초평야생화 [내부링크]

      -초평야생화- 우리 주변에 아름답게 꽃을 피우는게 있으니, 그이름은 야생화 이 야생화를 가지런히 정돈해서, 화단이나 화분에 심어 놓으면 멋진 화초가 된다네 아직도 야생화 없는 가정이 있나요? 우..

꼭 가보고 싶은 진천 관광 [내부링크]

꼭 가보고 싶은 진천관광 농다리, 초롱길, 하늘다리 붕어마을로 이어지는 진천 초평호의 둘레길 숲터널로 유명해진 나무꾼옛길을 트레킹하다 세계 화폐에 담겨진 역사! 진천 화폐박물관 개장 5천여종 6만점 전시..

"김부겸 행정자치부 장관" 초평저수지 방문 [내부링크]

김부겸 신임 행정자치부 장관이 취임하면서 첫 공식일정으로 충북 진천을 방문하였다. 김 장관은 진천에서 초평저수지를 둘러보고, 가뭄 대책 상황을 점검하면서 초평저수지 준설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송기섭 군수..

초평 붕어마을 주차장 안내 (초평호둘레길) [내부링크]

         [초평 붕어마을 주차장] 주   소: 충북 진천군 초평면             화산리 575-2 주차량: 100대 가능 ※ 붕어마을 주차장은 - 천년의 신비 농다리와 초롱길, 하늘다리로 연결되..

청학동 김봉곤 훈장의 "제1회 정겨운 고향소리 축제" 개최 [내부링크]

청학동 김봉곤 훈장이 주관하는 제1회 정겨운 고향소리 축제 개최 2017년 6월 10일 진천 문백면 평사마을 선촌서당에서... 고향마을에 삼미성을 들려준다 첫째: 아기 울음소리 둘째: 아낙네 다듬이질소리 셋째: 글..

천렵어죽/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추억의 천렵을 아시나요 냇가에서 어항과 투망으로 피라미 갈라리 모래무지 빠가사리 메기 붕어를 잡아 가마솥에 고추장과 된장 풀어 풋고추 마늘쫑 깻잎 파를 주변에서 조달하여 수제비와 국수는 덤으로 얼큰 매..

진천 농다리축제에서 재현하는 추억의 천렵어죽 [내부링크]

추억의 천렵을 아시나요 냇가에서 어항과 투망으로 피라미 갈라리 모래무지 빠가사리 메기 붕어를 잡아 가마솥에 고추장과 된장 풀어 풋고추 마늘쫑 깻잎 파를 주변에서 조달하여 수제비와 국수는 덤으로 얼큰 매..

초평붕어마을 붕어찜 대박 [내부링크]

진천 초평붕어마을 최고의 먹거리 붕어찜 그맛에 홀라당 반했어요 붕어찜이 가시가 없어요 가시가 억세다고 하는데... 붕어 뼈까지 몽땅 먹었어요 칼슘을 섭취했어요 붕어찜 하면 시래기? 시래기가 넘 부드러웠어..

환상적인 초평조팝나무꽃 길 [내부링크]

초평조팝나무꽃 길 진천 두타산 삼형제봉 등산로에 환상적인 꽃길이 있는데 그 이름이 바로 초평조팝나무꽃 길이다 초평조팝나무꽃은 5월 5일부터 5월 15일까지 절정을 이룬다 두타산 한반도전망대에 올라 3면이..

진천 농다리축제 개최 [내부링크]

진천 농다리축제와 등용문축제, 전국사진촬영대회 개최 2017년 5월 26일~5월 29일(3일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에서 초평호의 초롱길, 하늘다리, 나무꾼옛길로 트레킹은 환상적입니다.

테블릿pc의 진실이 궁금합니다 [내부링크]

테블릿pc의 진실? 테블릿pc의 이동경로? "김한수, 이춘상, 최순실, 고영태, 검찰, jtbc, 검찰" 2012년 대선 당시 김한수가 테블릿pc를 구입하여 박근혜캠프 이춘상보좌관에게, 이춘상은 박근혜를 돕고있는 최순실..

JTBC의 거짓 선동 보도와 검찰의 짜맞추기식 수사로 대한민국은 혼돈의 세상? [내부링크]

JTBC 손석희 사장과 검찰이 언론플레이를 통해 태블릿PC를 최순실의 것인 양 단정 지어 선동한 뒤 실제로 검증을 할 수 없도록 음모를 꾸민 것으로 의혹을 사고 있다. 그러고 나서는 JTBC 손석희 사장은 박 대통령..

도토리전분/ 도토리분말가루 [내부링크]

☆ 청정지역 진천 초평의 산골마을인 신통리 에 최신 기계설비를 갖춘 도토리공 장이 인기 대박 ! ! ! ☆ 도토리를 분말 내주는 것은 물론, 전분가루 구매요청이 많아 전분가루(분말가루)를 직접 택배서비스를 실..

한국아동문학회 시낭송회 [내부링크]

2016년 11월 5일 진천 초평호에 있는 청미르맛집의 구지목에서 한국아동문학회 시낭송회가 개최 되었다. 한국아동문학회 김용섭 회장님의 인사말에 이어 몇몇 어르신들의 축사와, 축가송, 그리고 한국을 대표하는..

진천군을 고발한다 [내부링크]

진천군을 고발한다 초평붕어마을은 봉인가? 초평붕어마을은 2012년 충청북도에서 향토음식거리활성화 사업비를 지원 받아서 붕어마을광장과 두타산 입구인 동잠교, 그리고 농다리전시관 주변에 초평붕어마을 홍보..

진천 한반도지형 전망공원 첫 삽 뜬다 [내부링크]

*농다리-초롱길-하늘다리-나무꾼옛길-초평호-두타산 연계 관광 활성화 기대 2년 가까이 지연되던 진천 한반도지형 전망공원이 우여곡절을 거쳐 올해 말 착공된다. 진천 한반도지형 전망공원은 두타산 정상에서 초..

토종 붕어찜/ 청미르맛집/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토종붕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토종붕어 과거 옛날에 어딜가든 토종붕어 우리 주변에 찾기힘든 토종붕어 우리 입맛에 젖어있던 토종붕어 이제 맛좋은 민물고기 토종붕어 초평 붕어찜/청미르..

초평붕어찜/ 토종붕어찜/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토정붕어찜은 지하암반수로 키운 토종붕어로 찜을 만든 것이다 토종붕어를 뼈째로 먹을 수가 있어서 상당히 편하다 토종붕어찜은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이 유일하다

토종붕어 [내부링크]

요즘 100% 토종붕어 구하기가 넘 힘들죠? 붕어가 몸에 좋다는데~ 붕어가 몸보신에 최고라는데~ 그것도 토종붕어가~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010-5459-6260

낚시 캠핑장/ 털보낚시펜션 [내부링크]

낚시터에 "물반-고기반" 지하 암반수로 토종붕어를 양식하여 낚시터에 대량 방류 한번쯤 오셔서 토종붕어의 손맛이 이런거구나 느껴보세요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장대산길 14-1 예약. 문의 010-5465-2656..

토종붕어 낚시터 [내부링크]

충주에 "물반-고기반" 국내 유일의 토종붕어를 지하암반수로 양식하여 낚시터에 대량방류!!! 무조건 토종붕어의 스릴있는 손맛을 즐길 수가 있읍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장대산길 14-1 예약.문의 010-5465-26..

초평호 둘레길/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용 다리( 농다리) ~ 초롱길 ~ 하늘다리~ 나무꾼옛길 ~ 초평붕어마을 ~ 청미르맛집 생거진천의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습니다 그래서 제2의 대한민국 발견이라고 합니다..

도토리 방앗간/ 도토리 공장 [내부링크]

축! 도토리 방앗간 개업 진천 초평에 최신 기계설비로 도토리방앗간을 개업하였습니다 도토리 10kg(1말) 전분가루 만들어 주는데 1만원 받습니다 신선한 전분가루 주문하시면 즉시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도토리 방..

도토리 천국 [내부링크]

도토리 천국 나무꾼옛길은 참나무로 군락을 이루다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초평 나무꾼옛길은 처음부터 도착지점까지 햇빛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숲이 우거져 숲터널이라 부른다 초평 나무꾼옛..

도토리 방앗간 [내부링크]

진천 초평에 도토리 방앗간이 최신기계설비로 개업을 했습니다 도토리 10kg 전분가루 만들어 주는데 실비로 1만원 받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초평 도토리 방앗간 대표 이복남 배상 010-5..

진천에 도토리 전분가루 방앗간 [내부링크]

충북 진천에 도토리 전분가루 방앗간이 최신기계설비로 개업을 했습니다 도토리 10kg 전분가루 내주는데 실비로 1만원 받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이복남 배상 010-5326-1063

제2의 대한민국 발견!!! [내부링크]

제2의 대한민국 발견!!! (진천에서 발견된 제2의 대한민국에 나라꽃 무궁화통일공원을 조성하여 통일을 앞당기자) 진천에서 발견된 제2의 대한민국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독도, 추자도, 제주도섬까지..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통일공원을 조성하자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 무궁화통일공원 조성- 진천에서 발견된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한반도를 쏙 빼닮았으며, 또한 청룡의 물줄기가 한반도를 품고 있는 氣가 서린 땅으로, 이곳..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통일공원을 조성합시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 꽃이 피는 날을 학수고대 합니다. 진천 한반도지형에 나라꽃 무궁화통일공원을 조성합시다. 진천군은 도로변 22km에 무궁화를 심었으며, 산림청 주관 제2회 나라꽃 "무궁화 가로수 길"..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주도까지 피었네요 진천 한반도지형에 나라꽃 무궁화테마파크를 조성합시다 진천군은 제2회 나라꽃 "명품 무궁화 가로수 길" 공모에서 최우수로 선정 되었습니다 진천..

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생거진천 한반도지형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주도까지 피었네요 생거진천 한반도지형에 나라꽃 무궁화테마파크를 조성합시다 진천군은 제2회 나라꽃 "명품 무궁화 가로수 길" 공모에서 최우수로 선정 되었습..

진천 초평호 싸이폰 폭발 [내부링크]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초평호에서 싸이폰이 폭발하다 싸이폰 문이 18개인데 그중에서 5개의 문을 열었는데도 장관이다 초평호는 청룡이 한반도지형을 품고 있는 형상으로 마치 용이 불을 뿜어내는 듯하다

초평 조팝나무에 폭 빠졌어요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에 조성된 초평조팝나무 길을 감상하세요 초평조팝나무 처음 접한 이름이지만 너무 아름답고 혼자보기가 아까워서 세상에 살짝 공개합니다 초평조팝나무 길을 지나서 두타산 삼형제봉에서 큰바위얼굴도..

뼈째먹는 붕어찜과 진천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붕어찜을 뼈까지 먹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붕어찜을 먹다보면 억센 붕어가시가 걱정이다.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시한 붕어찜은 뼈까지 먹을 수가 있다고 한다. 붕어의 칼슘 함량은 돼지고기의 40배나 될..

초평호 둘레길/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초평 나무꾼옛길은 처음부터 도착지점까지 햇빛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숲이 우거져 숲터널이라 부른다 초평 나무꾼옛길은 초평호의 풍광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많은..

초평호둘레길/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초평 나무꾼옛길은 처음부터 도착지점까지 햇빛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숲이 우거져 숲터널이라 부른다 초평 나무꾼옛길은 초평호의 풍광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많은..

초평붕어찜/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붕어찜은 초평붕어마을의 붕어찜을 표현 한 것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맛집은 초평붕어찜을 뼈째로 먹을 수 있게끔 요리를 하여 별미 중에 별미로 꼽힌다 청미르맛집 주변에는 나무..

청미르맛집/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붕어찜을 뼈까지 먹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붕어찜을 먹다보면 억센 붕어가시가 걱정이다.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시한 붕어찜은 뼈까지 먹을 수가 있다고 한다. 붕어의 칼슘 함량은 돼지고기의 40배나 될..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tOEiVzLVYBs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둘레길인 초평 나무꾼옛길의 트레킹 안내 지도입니다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초평호의 둘레길이라 할 수 있는 나무꾼옛길의 안내도입니다

진천 두타산 중심봉 [내부링크]

진천의 명산인 두타산 중심봉을 찾는 등산객에게 도움이 되는 등산지도를 확인하세요

진천 두타산 등산지도 [내부링크]

진천두타산은 신비스런 소나무가 예술작품이다 진천두타산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쏙 빼닮은 한반도지형을 볼 수가 있으며 등산하기 편한 곳이다 초평 나무꾼옛길은 옛날 조상님들이 나무를 하러 다니던 길..

진천두타산, 초평 나무꾼옛길 안내 지도 보기 [내부링크]

진천두타산은 신비스런 소나무가 예술작품이다 진천두타산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쏙 빼닮은 한반도지형을 볼 수가 있으며 등산하기 편한 곳이다 초평 나무꾼옛길은 옛날 조상님들이 나무를 하러 다니던 길..

뼈째먹는 붕어찜 동영상/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6시내고향에 소개된 뼈째먹는 붕어찜 동영상 보기 https://youtu.be/tOEiVzLVYBs https://youtu.be/tOEiVzLVYBs

초평호둘레길/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초평 나무꾼옛길은 처음부터 도착지점까지 햇빛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숲이 우거져 숲터널이라 부른다 초평 나무꾼옛길은 초평호의 풍광을 한눈에 볼 수가 있어서 많은..

진천 농다리축제, 등용문축제 팡파레! [내부링크]

진천농다리축제가 2016년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천농다리 일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진천농다리축제에 오시면 초롱길, 하늘다리, 나무꾼옛길을 지나 초평붕어마을까지 환상적인 트레킹을 할 수가 있다..

진천 초평 나무꾼옛길 조성 [내부링크]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옛길이 산책길로 인기몰이다. 나무꾼옛길은 산등성이를 트레킹하면서 초평호 풍광을 만끽한다 나무꾼옛길은 초평붕어마을 청미르..

진천 초평 나무꾼옛길 조성 [내부링크]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옛길이 산책길로 인기몰이다. 나무꾼옛길은 산등성이를 트레킹하면서 초평호 풍광을 만끽한다 나무꾼옛길은 초평붕어마을 청미르..

괴산에는 산막이옛길 진천에는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숲이 우거져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옛길은 4km코스로 초평호 둘레길이라 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햇빛을 볼 수가 없을 정도로 숲도 우거졌지만, 산능선에서 바라보는 초평호의 풍광은 가히 감탄을 자..

초평조팝나무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에 조성된 초평조팝나무 길을 감상하세요 초평조팝나무 처음 접한 이름이지만 너무 아름답고 혼자보기가 아까워서 세상에 살짝 공개합니다 초평조팝나무 길을 지나서 두타산 삼형제봉에서 큰바위얼굴도..

꽃속에 숨은 여인이 무슨짓을?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에 조성된 초평조팝나무 길을 감상하세요 초평조팝나무 처음 접한 이름이지만 너무 아름답고 혼자보기가 아까워서 세상에 살짝 공개합니다 초평조팝나무 길을 지나서 두타산 삼형제봉에서 큰바위얼굴도..

세상에 이런 꽃이?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에 조성된 초평조팝나무 길을 감상하세요 초평조팝나무 처음 접한 이름이지만 너무 아름답고 혼자보기가 아까워서 세상에 살짝 공개합니다 초평조팝나무 길을 지나서 두타산 삼형제봉에서 큰바위얼굴도..

건강, 사업 대박! [내부링크]

진천의 한반도지형을 휴대폰 바탕화면에 설정하면, 한반도의 氣(기)를 받아서 자신의 건강은 물론, 사업이 술술 잘 풀린다고 합니다.

초평조팝나무 넘 아름다워요 [내부링크]

진천에는 유명한 두타산이 있다. 두타산을 찾는 등산객이 많은데, 대부분 사람들이 분재같은 소나무를 감상하러 온다. 최근에는 두타산에서 신비스런 초평호의 한반도지형을 관망한다. 또 하나의 볼거리인 초평조..

환상적인 트레킹코스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옛길은 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발하여 산 능선을 타고 하늘다리(청소년수련원)까지 걸어가는 환상적인 트레킹코스로 유명하다. 하늘다리에서 초롱길을 지나 농다리까지 주변 풍..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옛길은 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발하여 산 능선을 타고 하늘다리(청소년수련원)까지 걸어가는 환상적인 트레킹코스로 유명하다. 하늘다리에서 초롱길을 지나 농다리까지 주변 풍..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옛길은 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발하여 산 능선을 타고 하늘다리(청소년수련원)까지 걸어가는 환상적인 트레킹코스로 유명하다. 하늘다리에서 초롱길을 지나 농다리까지 주변 풍..

초평붕어마을 트레킹/ 숲터널-나무꾼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인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진천두타산과 농다리 [내부링크]

진천 두타산 3시간 등산코스 충북 진천군 초평면 용정리 51-1 동잠교(화신 주유소)에서 출발 ~ 좌측 앞쪽길은 영수사와 두타산 정상으로 가는 길이고, 두타산 중심봉으로 가까운코스는 동잠교 군부대사격장 우측능..

한반도지형 넘 섹시하다 [내부링크]

진천에서 발견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독도까지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는데 넘 섹시하다. 진천의 한반도지형을 품고 있는 청룡의 물줄기를 감상하세요

초평저수지 관광? [내부링크]

- 초평호 주변에는 농다리와 초롱길, 하늘다리, 나무꾼옛길, 한반도지형, 청룡의 물줄기, 두타산등 관광자원이 풍부하다 - 천년 세월을 버틴 진천 농다리 - 초평호의 둘레길인 초롱길과 하늘다리 - 숲터널로 유..

청미르맛집의 차카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 있는 불란서산 그레이트 피레니즈를 감상하세요. 너무너무 착해서 이름을 차카라고 합니다. 청미르맛집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진천 농다리, 초롱길, 하늘다리,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진천에는 천년세월을 버텨온 농다리와 초평호의 둘레길인 초롱길, 허공에 떠있는듯한 하늘다리, 숲터널로 유명한 나무꾼옛길이 관광객들로부터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한민국의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한반도지형이 여러곳에 있다. 진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똑같다. 진천 한반도지형은 청룡의 물줄기가 품고 있어 기가 서린 땅이라고 한다. 진천 한반도지형은 두타산 전망대에서..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붕어찜을 뼈까지 먹는다면 얼마나 좋을까? 붕어찜을 먹다보면 억센 붕어가시가 걱정이다.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에서 출시한 붕어찜은 뼈까지 먹을 수가 있다고 한다. 붕어의 칼슘 함량은 돼지고기의 40배나 될..

이영남장군의 연리목 [내부링크]

이영남(1563~1598) 장군은 조선 중기 장수로써 선조31년(1598)에 가리포첨사로 이순신 장군과 함께 노량해전에서 순국하였다. 고금도에 이순신장군과 함게 모셨다가 노비가 말과 함께 고향인 덕산면 기전리로 유해..

천년의 신비 진천농다리 [내부링크]

동양 최고의 돌다리 농다리 천년을 버텨온 농다리 충청북도 유형문화재 28호 지정된 농다리

내딸 금사월 촬영했던 초평호 [내부링크]

요즘 인기 절정인 MBC주말연속극 "내딸 금사월"을 촬영했던 진천 초평호입니다

청미르맛집의 구지목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신비스런 느티나무 구지목을 감상하세요.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성업중입니다. 청미르맛집에 오시면 산책로로 유명한 초롱길 트레킹코스로 유명해진 나무꾼옛길 등..

중부권 최대의 관광명소 [내부링크]

YouTube에서 중부권 최대의 관광명소 괴산 산막이옛길과 진천 한반도지형 보기 : https://youtu.be/4JUddZBZTeo

뼈째먹는 붕어찜 초평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이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불편한데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머리에서 꼬리까지 통째..

대한민국의 한반도지형을 한눈에 감상하다 [내부링크]

넘 신비스런 한반도지형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독같다 대한민국에서 한반도지형을 제일 닮았다 거기에 한반도지형을 청룡이 품고 있다 기가 서린 땅이다

진천 한반도지형 넘 신비스럽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똑 같습니다. 한반도의 남 . 북의 방향도 똑같습니다

붕어찜 유명한집/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이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불편한데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머리에서 꼬리까지 통째..

트레킹하기 좋은곳/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청주 가볼만한곳/ 나무꾼 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초평저수지의 나무꾼 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초평붕어마을 트레킹코스 "나무꾼 옛길"을 산책하다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초평 나무꾼 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진천맛집/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이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불편한데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머리에서 꼬리까지 통째..

신비스런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붕어마을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이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불편한데 청미르맛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머리에서 꼬리까지 통째..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을 트레킹하다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등용문(登龍門) [내부링크]

[메아리]등용문(登龍門)   등용문은 알다시피 중국 황하 상류의 협곡을 말한다. 이 협곡은 물살이 매우 빨라 상류로 거슬러 오르는 물고기들이 여간해서는 오르지 못한다. 그러나, 일단 물고기가 이를 뚫고 한..

초평호에서 용의 상서로운 기운을 담아 가세요 [내부링크]

초평호에서 '나는 할 수 있다'고 힘차게 외치자 - [데스크칼럼] 한기현 부국장겸 진천·증평주재    입신양명(立身揚名)의 사전적 의미는 '출세해 세상에 이름을 떨침'이다. 입신양명은 한국, 중국, 일본등 아..

제1회 "등용문축제" 개최 10월 24일 11시 진천농다리 [내부링크]

만산홍엽 초평호 힐링산책 - 제1회 등용문 축제-Ⅱ 24일, 학생·부모 단풍속 고민 나눠 성공기운 '듬뿍'   대한민국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용기를 심어주는 제1회 등용문 축제가 오는 24일 오전 11시∼오후 3시까..

천년 숨결 '진천 농다리'· 한반도 지형 '초평호' [내부링크]

- [지자체 관광명소화 현장을 가다] '상산팔경'과 연계 필요 24일 개최 '등용문 축제' 문의 잇따라 진천 문화교육특구 신성장 동력 기대   천년의 숨결을 간직한 도 유형문화재 제28호 진천 농다리. / 신동빈  ..

제1회 등용문 축제에서 龍의 길 따라 걸으며 지혜와 용기 더한다 [내부링크]

- [제1회 등용문 축제-Ⅰ]오는 10월24일 오전 11시~오후 3시 진천 농다리·초평호 미르숲서 개최   세마리 용의 상서로운 기운이 깃든 진천군 초평호에서 오는 24일 공부에 지친 수험생과 중학생에게 힐링의 기..

등용문축제 개최 [내부링크]

천년의 숨결 진천농다리와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초평호에서 입시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등용문축제가 10월 24일 11시 진천농다리에서 개최된다. 에듀투어 1번지 진천은 국제문화교육특구로 지정되기도 했다 http..

진천에 연리목 이럴 수가? [내부링크]

전국에 연리목이 많지만 진천의 연리목은 정말 신비스럽다. 세상에 이런 사랑이 그것도 넘 진한 사랑이다. 진천의 연리목은 임진왜란때 이순신장군하고 왜군을 무찔르다 전사한 이영남장군의 묘소 옆에..

진천농다리와 초평호에서 "등용문축제" 개최 [내부링크]

10월 24일 11시 진천농다리와 초평호에서 등용문축제 개최 수험생이여~ 학부모님과 교사님이여~ 입시걱정에, 자식의 출세 걱정에, 얼마나 힘드세요? 내 자식의 출세를 위해서 내 자식의 성공을 위해서 내 자식의..

진천 초평에서 붕어찜으로 유명한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에서 붕어찜으로 유명한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가물치구이를 개발하여 인기 대박중이다 *청미르맛집은 사슴집 상호로 33년간 운영하다가 최근에 청미르맛집으로 상호..

진천 초평 맛집/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 맛집으로 유명한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누구도 모방 할 수 없는 가물치구이를 개발하여 인기 대박중이다 *청미르맛집은 사슴집 상호로 33년간 운영하다가 최근에 청미르맛집으로 상호를 변경..

진천에서 "등용문축제" 개최 [내부링크]

진천에서 “등용문 축제” 개최 10월 24일 11시 진천농다리와 초평호 수험생이여~ 학부모님과 교사님이여~ 입시걱정에, 자식의 출세 걱정에, 얼마나 힘드세요? 내 자식의 출세를 위해서 내 자식의 성공을 위해서..

진천에서 "등용문축제" 개최 [내부링크]

*10월 24일 에듀투어 1번지 진천에서 수험생 가족을 위한 등용문축제 개최 *천년을 버텨온 진천농다리와 청룡이 발견된 기가 서린 땅 초평호에서 등용문축제 개최 *수험생과 수험생가족, 그리고 교사들을 위한 힐..

진천농다리/ 초평저수지 [내부링크]

*뼈째먹는 붕어찜은 초평붕어마을의 대표 메뉴이다.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인기 대박이다. *붕어의 칼슘 함량이 돼지고기의 40배, 소고기의 20배가 될 정도로 칼슘 덩어리다. *청미르..

도토리 풍년/ 초평 나무꾼옛길 [내부링크]

* 토토리가 많기로 소문난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주변 전체가 도토리 열매가 맺는 참나무, 상수리나무로 빼곡하다.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

도토리 풍년/ 나무꾼 옛길 [내부링크]

토토리가 많기로 소문난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주변 전체가 도토리 열매가 맺는 참나무, 상수리나무로 빼곡하다.*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토토리와 트레킹 [내부링크]

* 토토리가 많기로 소문난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주변 전체가 도토리 열매가 맺는 참나무, 상수리나무로 빼곡하다.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뼈째먹는 붕어찜은 초평붕어마을의 대표 메뉴이다.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인기 대박이다. 붕어의 칼슘 함량이 돼지고기의 40배, 소고기의 20배가 될 정도로 칼슘 덩어리다. 청미르맛집..

초평조팝나무 [내부링크]

진천에는 유명한 두타산이 있다. 두타산을 찾는 등산객이 많은데, 대부분 사람들이 분재같은 소나무를 감상하러 온다. 최근에는 두타산에서 신비스런 초평호의 한반도지형을 관망한다. 또 하나의 볼거리인 초평조..

초평조팝나무 ? 넘 아름다워요 [내부링크]

이게 무슨꽃일까요? 진천 두타산 등산로에 펼쳐진 넘 아름다운 "초평조팝나무"랍니다.

나무꾼 옛길 숲터널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

청주권의 트레킹코스 "나무꾼 옛길 "을 가다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초평붕어찜 [내부링크]

초평붕어찜은 초평붕어마을의 대표 메뉴이다.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인기 대박이다. 붕어의 칼슘 함량이 돼지고기의 40배, 소고기의 20배가 될 정도로 칼슘 덩어리다. 청미르맛집은 뼈..

명품 트레킹코스 "나무꾼 옛길"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을 산책하다 [내부링크]

* 숲터널로 유명해진 초평 나무꾼 옛길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길였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초평 나무꾼 옛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

나무꾼의 옛길 숲터널 넘 환상적입니다 [내부링크]

진천 가볼만한곳 진천 둘레길 "나무꾼 옛길 숲터널" http://t.co/DAatgK8pZk 출처 : 아름다운 .. | 네이버 블로그

진천의 한반도지형 기가 막힙니다,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똑같습니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 독도까지 어쩜 그렇게도 대한민국의 지도를 닮았을까요? 진천 한반도지형은 청룡의 물줄기가 품고 있으며, 그래서 기가 서린 땅이라 한다. 진천 한반도지형을 보러 오시면..

청주에서 트레킹하기 좋은 곳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 옛길 숲터널은 어릴때 어른들이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산 길이었는데, 지금은 숲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로가 조성된 곳이다. * 나무꾼 옛길 숲터널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

초평호 나무꾼의 숲터널 트레킹?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트레킹은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트레킹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트레킹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시래기 맛이 일품인 초평붕어찜을 소개한다. [내부링크]

* 붕어찜 하면 전국에서 초평붕어찜이 제일 유명하다. * 초평붕어찜은 매년 붕어찜축제가 개최되며, 전국에서 찾아와 수천명이 한자리에서 드시는 모습이 장관이다. * 초평붕어찜은 무청 시래기와의 조합이 환상적..

환상적인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환상적인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숲터널 가고 싶다 [내부링크]

* 환상적인 숲터널인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

환상적인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환상적인 숲터널인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

청주에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 청주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오창에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 오창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천안에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 천안에서 가볼만한곳인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

진천 농다리와 산책로 [내부링크]

* 진천 농다리와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숲으로..

초평붕어마을의 산책로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의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숲으..

초평호의 산책로 [내부링크]

* 초평호의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숲으로 우거..

초평붕어마을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초평붕어마을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청미르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숲으..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로는 어릴때 아버지가 지게를 메고 나무하러 다니시던 길이었는데, 현재는 숲속이 우거져 숲터널 산책길이 조성되었다. * 나무꾼의 숲터널 산책길은 출발지부터 도착지점까지 터널처럼 숲으..

초평지 배스/ 초평지 좌대 [내부링크]

초평지 배스/초평지 좌대는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겨찾는 말이다. 초평지는 옛날부터 붕어 낚시로 유명 했는데 요즘은 배스낚시로 인기가 최고다. 초평지는 호수 경관이 넘 아름다을 뿐만 아니라, 낚시를 편..

청주권의 환상의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청주권의 환상의 숲터널 산책로는 초평붕어마을에 새롭게 조성된 산책로로 처음부터 끝까지 터널처럼 숲으로 우거져서 산림욕까지 만끽 할 수가 있다. 청주권의 환상의 숲터널 산책로는 맨발로 산책해도 될 정도로..

청주권의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청주권의 숲터널 산책로는 초평붕어마을에 새롭게 조성된 산책로로 처음부터 끝까지 터널처럼 숲으로 우거져서 산림욕까지 만끽 할 수가 있다. 청주권의 숲터널 산책로는 맨발로 산책해도 될 정도로 땅이 부드럽고..

환상의 청미르 숲터널 산책로 [내부링크]

*청미르 숲터널 산책로는 진천 초평붕어마을에 조성된 환상의 산책로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응달이고, 바닥은 맨발로 산책을 해도 될 정도로 땅이 부드럽다. *청미르 숲터널 산책로는 1시간 코스와 2시간 코스가..

초평지 좌대 안내 [내부링크]

초평지 좌대 안내를 원하시는 분 들과 초평지 루어낚시나 배스낚시 포인트를 찾는 분 들은 초평지 팔팔좌대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팔팔좌대 010-5483-6483

왜 미르숲인가? ~ 청미르 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호는 한반도지형과 한반도를 품고 있는 청룡의 물줄기가 발견 된 곳으로 기가 서린 땅이다. 이곳에는 천년을 버텨온 농다리가 있고, 초롱길과 하늘다리, 최고의 먹거리인 초평붕어마을이 있다. 미르숲의..

미르숲의 청미르 맛집 [내부링크]

현대모비스가 조성하고 있는 미르숲은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초평호와 진천농다리 사이에 있으며, 초평호 주변에는 전국 최고의 먹거리인 초평붕어마을이 있다.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 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과 가..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 맛집 [내부링크]

진천 초평붕어마을의 청미르 맛집은 붕어찜 전문업소로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인기 대박중이다. 33년간 사슴집 상호로 운영하다가 뼈째먹는 붕어찜과 가물치구이를 개발하여 청미르맛집으로 상호를 변경한것..

초평호붕어마을 청미르맛집 [내부링크]

초평호붕어마을에는 붕어찜 전문업소가 많다. 초평호는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곳으로 농다리와 두타산이 연결되어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인기 대박중이다. 초..

진천맛집/ 청미르맛집/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진천에는 맛집이 여러곳이 있는데, 초평저수지의 청미르맛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진천맛집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대박이다. 천년의 다리 농다리와 진천두타산과 초평호의 한반도지형, 청룡의 물줄기..

초평지의 좌대낚시, 루어낚시 [내부링크]

요즘 청소년들의 취미 생활중 최고가 루어낚시다. 아무리 햇빛이 뜨거워도 루어대 하나면 더운줄도 모르고 계속해서 던진다, 그것도 잡힐때까지...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초평지가 배스낚시꾼 들의 천국이 되고 있..

초평지 루어낚시 [내부링크]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초평지가 요즘 배스낚시로 인기 대박이다. 한반도지형과 청룡의 물줄기로 유명한 초평지는 낚시터로 전국에서 제일 유명하다. 40대는 골프채, 2~30대는 루어대 하나씩은 트렁크에 가지고..

초평지 배스낚시 [내부링크]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초평지가 요즘 배스낚시로 인기 대박이다. 한반도지형과 청룡의 물줄기로 유명한 초평지는 낚시터로 전국에서 제일 유명하다. 40대는 골프채, 2~30대는 루어대 하나씩은 트렁크에 가지고..

농다리와 붕어찜 [내부링크]

요즘 천년의 신비 "진천농다리"를 찾는 관광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농다리에 오면 초평호 초롱길, 하늘다리를 지나서 초평붕어마을에 도착한다. 이곳은 붕어찜을 전문으로하는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붕어찜은..

뼈까지 먹는 붕어찜 인기 대박? [내부링크]

진천 초평저수지에는 예로부터 붕어찜으로 유명한 업소들이 많다. 붕어찜은 먹고 싶어도 가시가 걱정인데, 이런 문제를 일거에 해결한 업소가 있어 화재다. 뼈까지 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더욱 유명해진 초평사슴..

청미르 맛집 [내부링크]

33년간 붕어찜과 가물치구이로 사랑을 받던 초평사슴집이 "청미르 맛집"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새롭게 출발합니다. 이제는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서비스를 하겠습니다. 붕어의 칼슘 함량이 돼지고기의 40배나 될 정..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진천의 농다리, 두타산, 한반도지형과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초평호의 청미르 맛집이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인기 대박중이다. 뼈째먹는 붕어찜은 가시 걱정없이 칼슘을 몽땅 섭취 할 수가 있어 영양 만점이다...

에듀 투어 1번지 진천에 "등용문축제" 필요성 제기 [내부링크]

에듀 투어 1번지 '등용문 축제' 필요성 제기 [진천군 국제문화교육특구 발전방안 토론회] 초평호·농다리 연계 전국규모 '교육축제' 육성 2014년 12월 17일 (수) 21:11:48 박익규 기자 [email protected] 17일 진..

진천에 "등용문축제" 제안 [내부링크]

에듀 투어 1번지 '등용문 축제' 필요성 제기 [진천군 국제문화교육특구 발전방안 토론회] 초평호·농다리 연계 전국규모 '교육축제' 육성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26990

진천 초평호에서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제주도섬을 잉태하다 [내부링크]

진천 초평호에서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제주도섬을 잉태하다.

붕어찜은 뼈째 먹어야 제 맛이다. [내부링크]

붕어찜은 뼈째 먹어야 맛도 고소하고, 칼슘도 섭취하고, 영양도 만점이어서 우리 몸에 최고의 보양식이라는 것입니다. 초평붕어마을 사슴집에서는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출시 했는데 손님들 반응이 넘..

진천맛집/ 초평붕어찜/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진천맛집하면 초평붕어찜을 꼽는다. 초평붕어찜은 전국적으로 유명한데 그중에서도 사슴집에서 개발한 뼈째먹는 붕어찜은 인기 대박이다.

섹시한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넘 잘생겼고, 날씬해서 섹시하다는 표현이 절로 나온다.진천 두타산에서 한반도지형을 볼 수 있는 전망대의 모습도 넘 멋지다.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사슴집의 전경입니다. 초평사슴집의 가물치구이입니다 붕어에 칼슘 함량은 돼지고기의 40배나 될 정도로 높단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붕어찜을 찾는데, 이왕이면 붕어가시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또..

진천군은 진천 두타산에 한반도 전망공원 조성계획 [내부링크]

충북 진천군은 두타산과 초평호를 연계한 관광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 군은 233회 2차 정례회가 열린 1일 두타산과 초평호를 연계한 관광 활성화 계획에 대한 장동현 부의장의 질문에 이같이 밝혔다. 김태수..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 ? [내부링크]

진천의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으며, 초평호의 수계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기가 서린 땅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경관이 수려한 곳..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 ? [내부링크]

진천의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으며, 초평호의 수계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기가 서린 땅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경관이 수려한 곳..

구지목? [내부링크]

진천 초평붕어마을에 있는 초평사슴집의 구지목은 나무가지가 9개라 구지목이라 한다. 30년전에 근처에서 캐다가 마당가운데 심어 지금까지 공을들여 키워왔는데 이제서야 많은 사진작가들이 찾아온다. 넘 신..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내부링크]

진천의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으며, 초평호의 수계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고 있는 기가 서린 땅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경관이 수려한 곳이..

진천 한반도지형에도 함박눈이? [내부링크]

진천 초평 한반도지형에도 첫눈이 오는데 왜이리 불안 할까요? 우리 딸 운전 배워서 첫번째 맞이하는 눈인데, 오늘 퇴근길 내일 아침 출근길 걱정이 태산이다. 눈아 제발 내리지 말아다오.

진천맛집,초평붕어찜,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붕어찜으로 유명해진 충북 진천의 초평사슴집은 30년 전통의 붕어찜 명가로 각종 언론에 수십차례 소개 되었으며, 2002년에는 월드컵 축구대표팀에 보양식을 제공하여 4강신화에 일등 공신을 한 업소..

한반도지형은 진천 [내부링크]

전국에 우리나라 지도를 닮은 한반도지형은 많다. 그중에서도 진천 한반도지형은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남북의 방향, 중국대륙, 일본열도, 홋가이도까지 세계지도를 보는듯하다. 넘 신기 할 뿐이다...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위로는 중국 대륙이, 아래로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것처럼 보이고, 아래 왼쪽 섬은 제주도를, 왼쪽은 중국 대륙을, 오른쪽과 아래는 일본 열도를 연상해 전국 어느 곳보다도 한반도와 주변..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전국에 한반도를 닮은 지형이 많지만 진천의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 나라 지도를 쏙 빼닮았다. 진천 초평호의 수계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은..

진천 한반도지형 보면 볼수록 신비스럽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보면 볼수록 신비스럽다. 어쩜 저렇게도 우리나라 지도를 닮았을까요?

큰바위얼굴 [내부링크]

충북 진천 두타산으로 등산하면 삼형제봉(500m)이 있다. 마치 바위가 3형제같다 해서 붙혀진 이름이다. 그중에서 큰바위가 사람을 닮았다고 해서 큰바위얼굴이라 한다. 이 사진은 큰바위얼굴이 진달래 목도리를..

cf5a97d8500d306559d4e1ebcbef0029 [내부링크]

cf5a97d8500d306559d4e1ebcbef0029

한반도지형은 역시 진천 한반도지형입니다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은 우리나라 지도를 쏙 빼닮은 한반도지형으로 우리나라 한반도지형중 제일 비슷합니다

한반도지형, 진천두타산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을 보러 두타산을 찾는 등산객이 부쩍 증가 추세다. 그리고 천년다리 농다리와 초롱길, 하늘다리등 초평호 둘레길을 찾는 관광객들 덕분에 초평붕어마을은 손님 맞이에 바쁘다. 즐거운 비명이다.

초평붕어마을 사슴집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사슴집은 요즘 뼈째먹는 붕어찜으로 인기 대박이다. 붕어찜이 영양가 높고 맛있는 줄은 알지만 가시 걱정때문에 못드셨던 분 들 한테는 희소식이 아닐 수가 없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편하게들 드신..

뼈째먹는 붕어찜/ 초평사슴집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사슴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으로, 대부분의 붕어찜이 냄비로 조리하는데 사슴집은 압력솥으로 푹 익혀 조리한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진천맛집/ 초평사슴집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사슴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으로, 대부분의 붕어찜이 냄비로 조리하는데 사슴집은 압력솥으로 푹 익혀 조리한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한반도지형,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jpg [내부링크]

충북 진천 한반도지형이 대박이다. 전국의 우리나라 지도를 닮은 지형이 많지만 진천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제주도섬까지 쏙 빼닮았다. 역시 대한민국의 한반도지형은 진천 한반도지형이 제일 흡..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이곳이 기가 서린 땅! 대한민국의 한반도지형이다. 청룡이 한반도를 품다.

한반도지형 [내부링크]

생거진천의 한반도지형 넘 멋집니다.

초평붕어마을 사슴집의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초평붕어마을의 초평사슴집은 뼈째먹는 붕어찜을 개발하여 인기 대박이다. 뼈째먹는 붕어찜은 억세다는 붕어가시 걱정없이 편하개 머리부터 꼬리까지 몽땅 먹을 수가 있는 것이다.

초평붕어찜/ 사슴집의 뼈째먹는 붕어찜 [내부링크]

충북 진천 초평사슴집의 "뼈째먹는 붕어찜"은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조리법으로, 대부분의 붕어찜이 냄비로 조리하는데 사슴집은 압력솥으로 푹 익혀 조리한다. 보통 붕어찜은 가시와 뼈를 발라내느라..

한반도지형/ 진천명소 [내부링크]

진천 한반도지형 대박! 전국에 한반도를 닮은 지형이 많지만 진천의 한반도지형은 남북의 방향은 물론, 3면이 바다에 제주도섬까지 우리나 라 지도를 쏙 빼닮았다. 진천 초평호의 수계는 청룡이 한반도를 품..

진천농다리와 초평호둘레길 [내부링크]

생거진천 두타산에서 한반도지형과 한반도를 품고 있는 청룡의 물줄기를 관망하시던지, 아니면 천년의 신비 농다리와, 초평호의 둘레길인 초롱길과 하늘다리를 트래킹 하시고, 붕어찜의 명가 초평사슴집에서 "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