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ria의 등록된 링크

 happyr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키위 드레싱을 이용한 소스로 이삭 토스트 만들어 먹어 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SNS에서도 굉장히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키위드레싱을 이용한 소스로 이삭토스트 맛을 재현해 볼 수 있는 레시피대로 저도 한번 만들어서 먹어봤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

시원한 밀면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이제 6월이 되어가다 보니 날씨가 더워지고 땡볕이 지는데요, 이런 더운 날 시원한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안양아트센터에 가까이 있는 유명한 밀면 식당에서 시원한 밀면 먹은..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빼고파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간단하면서도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이 나왔었는데, 같이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 올려봅니다~ 간단한 거지만, 역시 다이어트하는데 먹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치킨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배달시켜 놓은 치킨텐더랑 치킨 양념이 있어서 오랜만에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치킨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에어프라이어 많이 이..

먹으면 속이 든든한 순두부 김치찌개 끓여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먹으면 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순두부 김치찌개를 끓여보려고 하는데요, 오전에 요리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다만 넓적한 냄비를 썼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

분식집 떡꼬치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랜만에 집에 계속 있다 보니까 옛날 학생 때 먹었었던 분식집 떡꼬치가 생각나더라고요, 생각난 김에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먹어보려고 떡이랑 꼬지를 찾아보다가 어묵꼬치가 있..

커피찌꺼기 생활에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크리와 함께 카페나, 집에서 원두가루로 커피를 내리고 남은 커피 찌꺼기를 생활에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우리가 자주 이용하기도 하는 카..

스팸계란말이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스팸 계란말이 김밥을 해볼까 하는데요, 처음에는 동생이 스쿨푸드에서 먹었던 스팸 계란말이를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봤는데, 스쿨푸드 김밥은 맛있게 김 밖에 치즈도 촤라락..

멸치볶음 묵은지김밥 말아서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빼고파'에서 김신영 유지어터님이 소개해 주셨던 첫 번째 식단 '멸치볶음 묵은지 김밥' 말아서 먹어본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빼고파'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언제든지 꺼내먹을 수 있는 김치볶음을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김치볶음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다진 고기와 파, 김치만 있으면 되고요, 만들어 먹는다면 반찬으로도 좋고, 밥에 비벼먹기에도 아주 좋은 요리랍니다~ 그럼, 김치볶음을 만..

짜장라면 더 맛있고 배부르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짜장라면을 좀 더 풍성한 재료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기 위한 방법을 가져와 봤어요~ 일반적으로 짜장라면을 그냥 드시게 되면, 한 봉지로는 양이 안 차는 분들이 많다고 해서..

식당에서 먹던 순두부찌개, 집에서 요리해 먹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일반 식당에서도 먹을 수 있고, 집에서도 점심때 간단히 끓여먹는 순두부찌개를 요리해 볼 거랍니다. 그럼, 이거 저거 얘기하지 않고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준비할 식재..

'빼고파' 예능프로그램 1화 본 소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 말고 저번 주 토요일, 그러니까 4월 마지막 주에 시작하게 된 '빼고파'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취지는 말 그대로 살을 빼기..

5월 5일 어린이날 있었던 선행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5월 기념일 중 첫 번째인 어린이날입니다. 이 날에는 어린이가 가족들과 다른 여러 어른들의 사랑과 존중으로 가정이 있든, 불우하든 상관없이 인간으로서 긍지와 자신..

5월 2일 마스크 해제 관련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해제에 관련해 얘기를 해볼 건데요,  어제 그러니까 5월 2일이죠, 드디어 공식적으로 정부에서 상황에 맞게 자율적으로 마스크 착용 또는 해제를 해도 된다고 선언했는..

시원한 콩나물 라면을 끓여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라면을 끓여 먹어볼 건데요, 그냥 라면이면 섭섭하니까 콩나물을 조금 더 첨가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콩나물이 들어가면 라면이 뜨거운 건데도 시원한 맛이 나서 맛있거든..

5월은 가정의 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5월 첫째 날을 맞이하여 5월이 왜 가정의 달이라 불리는지, 그리고, 이 가정의 달에는 어떤 기념적인 날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우리나라는 건강가정기본법 이라..

5~6월엔 달달한 망고를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4월 마지막 주 토요일 시간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망고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망고 하면 사실 빙수나 얼려서 먹는 망고 바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기..

유행했던 떡볶이 파스타를 먹고 싶다고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유행했던 떡볶이 파스타를 해 먹어 보려고 해요~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료는 아무래도 떡볶이와 파스타에 들어가는 재료가 거의 들어가요~ 식자재: 떡볶이 떡..

내일 날씨와, 유퀴즈와, 살인자의 쇼핑목록 첫 회 본 소감 [내부링크]

저녁엔 처음으로 적어보네요~ 유크리입니다^^ 오랜만에 티비를 틀어봤는데 무엇을 봤는지 간단하게 적으려고 해요! 사실, 뉴스랑, 내일 날씨도 보고 유퀴즈도 봐보고 새로 하는 살인자의 쇼핑목록 첫 회도 봤는데..

해안길 64 카페 갔다 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드디어 오늘 해안길 64 갔다 온 후기를 올릴 수 있겠네요~ 결과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바로 바닷가라서 그런지 뷰도 좋고,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셔서 포토존들이 엄청 많이 있..

제부도 섬에 갈 때까지 볼 수 있는 풍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이어 케이블카를 타고나서 제부도 섬에 갈 때까지의 볼 수 있는 풍경들을 많이 올려둘게요~ 참, 어젯밤부터 비가 오면서 남부지방에는 강풍이 불었다고 들었어요. 하룻밤..

서해랑 케이블카 타러 온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친구와 함께 케이블카 타고 바다위를 건너 제부도를 다녀왔는데요, 처음 가보는 거라 한번 알아본다는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 화성시 서신면에 딸..

5월이 딱 맛있다고 알려진 이 과일, 도데체 뭘까요? [내부링크]

오늘도 토요일의 시간이 돌아왔네요~! 안녕하세요, 유크리예요^^ 오늘은 어떤 과일에 대해 말할까요?ㅎㅎ  저는 이 과일 같은 경우 케이크에 장식했을 때는 너무 예뻐서 좋아했는데, 막상 먹으면 너무 새콤해서..

오늘은 스팸마요덮밥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스팸마요 덮밥입니다! 오늘 날씨가 비가 올 것처럼 구름들이 은은하게 하늘을 덮어주고 있네요, 어제부터 저희 집에 재료가 뚝 떨어져서 가지고 있는 재료로 뭘 해 먹..

학생일 때 먹었던 추억의 불고기주먹밥, 집에서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학교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분식집에 들러서 먹었었던 불고기 주먹밥을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오늘은 정말 간단히 필요한데요, 긴 말 필요 없이 시작할게요! 재료는..

곡우 날, 거리두기 해제되고, 마스크도 곧 해제된다고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기다리시던 톡 하는 시간이 돌아왔어요! 주섬주섬 알고 있는 내용을 꺼내볼게요, 약간이라도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끝까지 함께해..

자취하면 먹어보는 짜글이맛 나는 양념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집에 있는 재료들과 고기를 이용해서 양념불고기를 해 먹어 보려고 해요. 제가 2월에 적은 불고기는 순하고 간장으로 간을 했는데, 이번에는 매운 고춧가루가 들어가요~ 간단하..

맛있는 잡채를 만들어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잡채를 해 먹어 보려고 해요! 사실, 생각은 없었는데 집에 오니까 엄마가 잡채를 하려고 다 내놓고 있지 않겠어요? 도와드리겠다 말씀드렸다가 결국 다 제가 하게 됐지만요ㅎ..

파인애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과일을 알아보는... 벌써 넷째 주인가요? 토요일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파인애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이 과일은 3월부터 9월까지가 제철이지만, 거의 6~7월부터 시작해서 8..

저녁에 푸짐한 야채가 들어있는 해물파전 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해물파전을 만들어 해먹을 건데요, 이번 준비재료는 꽤 길어요~ 좀 더 맛있게 해 먹으려고 하다 보니까 이렇게 된 거긴 한데, 이왕 입으로 들어갈 거 맛있게 먹는 게 좋..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사과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먹지 않고 피부에 양보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네, 바로 사과팩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이것도 저번 주 토요일에 해본 건데요, 집에 그냥 있기는 심심하고, 그렇다고..

여의도 한강 공원 벚꽃 구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 주말에 여의도 한강공원의 벚꽃을 보러 갔다 왔는데요, 그날엔 오늘 날씨처럼 봄비가 오진 않았고 해가 엄청 쨍쨍하긴 했어요. 그날 사진 찍은 것도 같이 공유할 겸,..

맛있는 양념소스에 버무려 볶아준 소시지 야채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점심이나 저녁 반찬으로든, 안주로든 굉장히 좋은 소시지 야채볶음을 해 먹을까 합니다. 오늘 건 엄청 쉬워요, 준비할 것도 적고요~ 양념이 조금 힘듭니다. 준비해야 할 식자재..

밖에서 보던 김치말이 국수를 집에서 색다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여의도 한강공원 벚꽃축제에 갔다 왔어요~ 신문에서도 그날 인파가 몰린다고 예상했는데, 정말 엄청 사람들이 많이 몰렸어요! 그때, 벚꽃 구경했던..

내돈내산! 아르간 오일 언박싱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저번 주부터 얘기했던 아르간 오일! 언박싱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사용했고, 사용한 후의 느낌까지 낱낱이 알려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아르간 오일이 무엇인가에 대해..

뭐하고 지냈는지 살펴본 2달 째의 유크리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벌써 어느덧 3월이 다 지나고 4월 7일이 되었네요! 네? 오늘 어떤 걸 할지 벌써 아시겠다고요? 맞습니다! 이번 달도 지금까지 어떤 걸 하며 열심히 달려왔는지 보는 시간을 가질 거예..

매실차는 과연 소화불량에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토요일이 돌아왔어요! 짝짝짝 오늘은 어떤 걸 알아볼까 고민하다가, 사내식당(회사에서 마련한 식당, 회사원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식당)에서 점심을 다 먹으면 마지..

굉장히 유명한 60초 세안법, 해봐야 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그때 말씀드렸던 세안법을 공유하러 이렇게 왔답니다. 이것도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내용인데, 프로그램에 이 세안법이 나가기 전부터, 꾸준히 해서 피부가..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된장찌개를 만들어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된장찌개를 만들어 먹어볼 생각이에요. 액젓으로 육수를 먼저 낸 된장찌개와, 저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부드러운 된장찌개를 만들 예정입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시다..

새콤달콤에 매콤하기까지 한 양념 부어 쫄면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새콤달콤한 쫄면을 해 먹어 봤는데, 그때의 기억을 살려 요리했던 내용들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먹어본 입장으로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김밥을 같이 놓고 먹어가..

지금 먹고 싶은 방울 토마토, 간단히 알고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어떤 거에 대해서 얘기해볼까 고민하다가, 먹고 싶은 방울토마토에 대해 얘기해보려고요~ 방울토마토는 일반 토마토와 같이 원산지가 라틴아메리카 서부 고원지대고요, 그런데..

주말에 하기 좋은 피지 제거와 미백에 좋은 양배추 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그전부터 그토록 노래를 부르던 양배추 팩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양배추 팩을 하는 거라서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우선, 이 양배추 팩은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

지금 쓰고 있는 KF94 마스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집에서 굉장히 많이 쓰고 있는 황사마스크를 가지고 얘기를 해볼까 해요~ 저희 집에서도 항상 바뀐 KF94를 쓰다 보니까, 아! 이건 이 부분이 장점이더라, 저건 저 부분이..

치즈와 돈가스를 밥이랑 합쳐서 간편히 먹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평안하신가요, 여러분! 오늘은 저번에 얘기한 치즈와 돈가스를 한번 밥과 함께 말아먹어 볼 예정이에요. 오늘은 이런저런 말 없이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식재료는 이..

참치와 마요네즈를 이용해 색다르게 밥을 말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어제 김밥을 쌀 때, 잊고 넘어갈 만한 부분을 약간 적었다면, 이번에는 그런 내용 말고 좀 색다른 재료를 써서 말아 볼까 해요~ 네, 바로 참치김밥을 만들어 볼 건데요, 원래 참치김밥..

김밥을 해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해봤던 김밥을 해 먹어볼 예정이에요! 계속 종류별로 싸 봤는데요, 일반, 치즈, 참치, 돈가스 김밥 이렇게 싸 봤어요~ 솔직히 이 한 글에 다 적을 수 있을까 걱정은 되..

물 대신 마시는 보리차의 좋은 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글을 적어보는 세 번째 토요일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어떤 거에 대해 해 볼까 생각하다가, 요즘 저희 집에서 엄마가 물 대신 보리차를 그렇게 선호하고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저녁에 간단히 떡볶이 해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저녁에 너무 배가 고파서 떡볶이를 해 먹었던 기억을 토대로 써보려고 해요~ 집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도 보이지 않고, 매콤한 건 당기고, 그래서, 떡볶이를 조그만..

짜장 만들어 밥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좀 거창하게 짜장을 만들어 먹겠다고 준비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왔습니다. 사실 간단히 짜장 먹는다 하면, 있는 재료에 그냥 넣어서 먹기 좋은데(사실 양파랑 짜장 가루만 있어..

쉽게 씻겨 내려가는 거품, 왜 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폼클렌징을 할 때나, 샴푸를 할 때, 왜 거품을 내서 하는 게 좋은 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건 특히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이 많이 쓰시더라고요. 그리고, 오일 쓰시는 분들이..

아침에 먹기 좋은 간편한 음식- 숭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어제 말한 것처럼, 고소한 누룽지를 끓여서 먹어보려고 해요. 누룽지를 넣고 끓인 물을 숭늉이라고 하는데요, 물이랑, 보리차에 끓여먹어 본다고 했는데, 끓여 먹으면서 어떻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고소한 누룽지 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또 굉장한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먹기 좋으면서도 물을 우려내서 먹기에도 좋은 누룽지를 해 먹으려고 해요! 사실 어제 남은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밥을 하..

생 바나나, 익은 바나나 차이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의 토요일! 두 번째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것에 대해 얘기해 볼 거냐면요, 이제 따뜻한 봄이 불어오게 될 이 때에! 그냥 먹어도 달달해서 꿀맛이고, 쉐이크로 만들어 빨대로 마셔도 목..

손목이 삐었을 때 집에서 해줄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정말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른다는 게 맞나 봐요. 어제부터.. 아니 그전부터 손목을 안으로 조금만 접어도 통증이 약간 있었는데 어제 소파에서 잠을 자면서 손목이 한번 더 세게 접혔는..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 필요한 호호바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티트리에 이어 간단히 호호바에 대해 알고 가려는 유크리입니다! 이 오일에 대해 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지만요ㅎㅎ 호호바 오일! 제가 써봐서 좋았던 후기까지..

비 오는 그 전날, 오미크론 확진자 30만명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 비가 엄청 오는 날이네요. 봄비라고 해야 할까요? 조금씩 날씨가 풀리고 있네요~ 근데, 이 와중에 오미크론 확산이 빠르다 보니 확진자 수는 늘고 있어서 걱정이에요. 13일 어제..

자바라 거치대 언박싱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점심의 햇살을 열어드리는 유크리입니다^^ 사실상 3시 반이면 거의... 햇살이 다 들어가 있지만요. 그래도 가끔은 4시까지 햇살이 쫙 비춰올 때도 있더라고요ㅎㅎ 어찌 됐든지 간에, 오늘 제가..

칼국수를 해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어제는 비가 그렇게 왔는데, 오늘은 햇빛이 아주 짱짱하네요^^ 오늘은 어떤 주제로 할 거냐면요.  저번 주 금요일이었나요? 점심에 김치찌개를 먹고 있는데, 동생이 지금 4일 내내 김..

후식으로 먹는 딸기, 제철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주말에 글 쓰는 건 저번 달에는 쓰지 않았는데, 이번 달에는 좀 많이 쓰게 되네요~ 어쨌든, 토요일도 그냥 집에 있으니까 너무 심심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

국물로 김치찜볶음밥 해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어제저녁에 드디어! 제가 그렇게 기다리던 볶음밥을 해 먹었어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꼭 해 먹어 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특히나 밑에 달라붙어있는 누룽지가 되어있는 걸 긁어먹..

야들야들한 고기와 싸먹는 김치찜 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어제 말씀드린 것처럼 오늘은 김치찜 요리를 공유해볼 건데요, 어제 대통령 선거 투표 결과를 모으는데, 새벽 3시까지 TV에서 계속 중계했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오늘은 20대 대통령 선거 투표하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다들 오늘 직장 안 가시고 내일도 힘 있게 달려가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계신가요? 잠깐! 그렇지만 오늘은 다른 건 못해도 이거 하나만큼은 해야겠다. 다들 생각하고 계신 거죠?ㅎㅎ 무..

포장마차에서 먹는 계란토스트 집에서 만들어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 만들어서 먹어볼 음식은 계란 토스트입니다! 일단, 만들어 먹어본 입장으로 얘기하자면,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고요, 이 토스트랑 어울리는 음료를 고르자면 아메리카노나, 연..

한달 째를 맞이한 유크리 뭐해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도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제가 드디어 블로그를 운영하고 쓴 지 한 달째가 되었어요!  한 달이 과연 넘을 수 있을까, 계속 쓸 수 있으려나, 블로그를 들어갔을 때도 한두 개의..

면역 강화 스트레칭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처음으로 토요일의 글을 써보네요!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 생각했는데, 어제 봄비가 왔었다죠? 저희 지역은 비는 안 내렸었거든요. 어쨌든, 그런 와중에도, 운동은 적은 시간으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많이 높여주는 비타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지금 4차 접종 관련한 내용과 면역 관련해서 지금 글을 써보고 있었는데요, 비타민이 면역력과 꽤 연관이 되어있어서 이번엔 그게 무엇인지, 종류는 어떤 게 있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

바이러스 질병 방어하는 데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 점심도 맛있게 드셨나요? 어제는 만나지 못해 아쉬워서, 이번주 토요일날을 추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위 글은 참고하시고, 본론으로 돌아와서요~ 제가 저번에는 면역력을 기..

코로나 4차 접종, 생활에서 면역력 키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에요^^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 얘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오늘 일어나서 처음에 받게 된 문자는 안전 안내 문자였어요. '0월 0일 (0 요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 0,000명 발생했다'는 내..

엄청 맛있어서 생각나는 단호박 들어가는 만둣국 해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여러분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내내 엄청 맛있는 걸 많이 만들어 먹었어요. 특히 전에 택배 시켜둔 과일과 야채 등이 많이 와서, 기쁜 마음으로 맛있는 걸 입에 담아냈지..

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점심으로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봤는데요, 점심으로 먹기에도 약간 든든하기도 하고, 아니면 간식으로도 먹어도 될 정도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

KB국민은행 갈 필요 없이 할 수 있는 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제가 어제 국민은행을 갔다 왔는데요, 인증서가 만료되어서 받으려고 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12시에 갔었는데요 1-2시가 점심시간이신지 은행원분들이 번갈아 가시면..

얼굴피부에 함께 사는 모낭충 여드름 -티트리오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에요^^ 오늘은 모낭충에 대해서, 그리고 모낭충 여드름이 심해질 때 많이 써보는 것들을 나열해보려고요~ 우선 모낭충에 대해 알아보면요.  모낭충은 한마디로 말하면 우리의 피부, 구체적으로..

떡갈비 토스트 만들어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에요^^ 오늘 날씨는 엄청 화창하네요~ 구름 떠다니는데, 계속 하늘을 보고 있다 보니 마음까지 평화로워집니다. 요즘 계속 짧은 입맛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걸 생각해보다가 토스트가 생각..

채그로 북카페 갔다 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친구와 카페를 갔다 왔는데요, 근처 카페는 많이 가봤으니까, 한강 근처 카페를 가볼까나? 해서 한강 뷰가 잘 보이는 채그로 카페를 갔다 왔습니..

간단히 한 끼 떼워버리는 계란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점심하니까 저는 계란볶음밥이 떠올라요~ 한동안 친구가 저희 집에서 같이 산 적이 있었는데, 그때, 같이 해 먹었던 볶음밥이었거든요! 요리하는 걸 옆에..

유크리는 산책챌린지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책챌린지를 해야하는 유크리에요~!  어제는 엄청 추웠죠? 저도 그냥 나갔다가 바람이 너무 횡~ 하고 불어서 깜짝 놀라가지고 들어와서 롱패딩 입고 나가서 아파트 주변이랑 길목 걷고 집에 들어왔..

과식으로 인한 복통,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밖에 하늘을 보니 파랗고 맑은 날씨에 예쁜 구름이 떠있는 걸 보니 굉장히 포근하고 화창한 날씨인데, 저의 배는 아프더라고요, 특히 윗 배 가요ㅜ 왜 이렇게 배가 아픈가 싶어..

집에서 함께 먹으면 끝장나는 계란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확행 유크리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벌써 글 쓴 지 일주일이 돼가다니! 항상 작심삼일 해왔던 저한테는 조금밖에 지나지 않았다 해도 약간은 발전했다 생각해서 그런지 뜻깊게 다가오네요~ㅎ..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토끼정에서 친구와 함께 저녁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찾아왔네요! 맛있는 점심, 저녁 드셨나요? 행복한 점심, 저녁을 위한 저 유크리는 오늘 신세계백화점 토끼정에서 친구와 저녁 먹은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그날은 친구랑 저..

Windows 프리도스 노트북에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우선 커피를 가져다 놓고...중간에서 떨어져 나가면 안되니까요ㅎㅎ 자! 지난번엔 고민하고 또 고심해 쓰다 보니 중간에서 끝내야 해서 진짜 아쉬웠는데, 여러분도 기..

윈도우 설치 USB 만들기 - window,IRST드라이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유크리 입니다^^ 이번 새해 때부터 눈이 오기도 하고, 따뜻한 선물을 많이 받기도 해서 밖에 나가면 몸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겨울나기를 보내고 있어요~ 여러분도 밖은 추워도 마음이 따뜻..

유크리의 리뷰 - ASUS 비보북 X513EA-BQ031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다들 점심은 잘 드셨나요? 저는 이사 온 마냥 볶짜면을 먹고 어제부터 열심히 아수스 비보북을 언박싱하며 찍었던 사진을 꺼냈어요. 저번년도에서 2022년도 지나가기 딱 전에 비보북을..

유크리 친구들과 설날 맞이 떡국 해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크리입니다^^ 2월 1일인 설날에 갔다 와서 이어지는 내용인데요~ TMI가 많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날 설날 때 하루 동안 잠깐 갔다가 저녁에 집에 도착했는데요, 도착하자마자, 친구들한테..

유크리 안부인사 겸 설날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유크리 입니다! 다들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잘 나가지도 않고 있었어요~  밖에 나갈 때는 항상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는데, 입 주변에 트러블도 나고, 비염도 약간 있어서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