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ara0512의 등록된 링크

 happysara05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청년경찰] 두 청년들의 정의감 넘치는 이야기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 영화 정보 및 줄거리 영화 청년경찰은 2017년에 개봉한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한국 영화입니다. 경찰대생 박기준과 강희열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되고 그 사건을 풀어나가는 영화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 주인공인 박기준과 강희열은 경찰대에 입학하게 됩니다. 입학식 이후 이발을 마친 기준과 희열은 동기들과 숙소에서 담소를 나누던 중 갑자기 3분 안에 기동복 차림으로 집합하라는 방송이 나오자 환복 후 급하게 운동장으로 달려 나갑니다. 힘든 얼차려와 훈련을 받으면서 경찰대생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경찰대 후보생들은 마지막 훈련으로 법화산을 등반하게 되는데 희열은 뜀박질하다가 넘어져서 발목을 움직일 수 없게 되고 움직..

[극한직업]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 영화 극한직업 정보 및 줄거리 영화 극한직업은 2019년에 개봉한 한국영화입니다. 이병헌 감독의 세 번째 장편 영화이며, 경찰 마약반이 잠복근무로 위장 수사를 하기 위해서 치킨집을 운영한다는 내용입니다.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열정은 넘치지만, 실적은 부실한 마포경찰서 마약반. 어느 날, 마약 밀거래 중간책이 도박하던 현장을 불시에 습격하고 추격하던 도중 도망치던 중간책은 마을버스에 치여 전치 14주 판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16중 추돌사고가 일어나게 되고 대형사고를 치고도 화목한 마약반에 경찰서장은 질책합니다. 경찰서를 나오던 도중 회식자리를 가는 강력반과 마주치게 됩니다. 강력반 최 반장이 이번에 과장으로 승진했으니 다 따라오라고..

[범죄도시2] 시원통쾌한 마동석 표 액션영화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영화 [범죄도시2] 정보 및 줄거리 영화 범죄도시2는 2022년에 개봉한 범죄 코미디 영화입니다. 가리봉동 흑룡 파 사건 후 4년 뒤, 평소와 같이 금천구와 가리봉동을 관리하던 마석도는 금천구에서 활동했던 강도단 삼인방 중 한 명인 종훈이 베트남에서 자수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 인도 작전이 내려집니다. 강력반장 전일만과 같이 베트남에 도착하게 되고 용의자 종훈을 만납니다. 그런데 종훈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한 석도는 '진실의 방'으로 종훈을 끌고 가 결국 무슨 일이 있었는지 불게 만듭니다. 종훈에게 강해상 일당의 사건을 듣게 된 석도는 일당의 근거지를 찾아가 마당을 파헤치게 되고 거기서 최소 4구 이상의 시체를 발견하게..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두 남자의 멈출 수 없는 추격전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정보 및 줄거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2020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마지막 청부살인 임무를 끝낸 암살자와 그에게 형제를 잃은 복수자의 목숨을 건 끊임없는 추격전을 벌인다는 추격 액션물입니다. 제목의 유래는 주기도문의 한 구절입니다. 이정재와 황정민 신세계 듀오가 7년 만에 재회해 화제가 되었던 영화입니다. 영화 줄거리는 8년 전 국정원 비밀부서에서 특수요원으로 활동하던 김인남과 그의 상사인 김춘성은 조직이 와해되었으니 해외로 대피하라는 일방적인 명령을 받습니다. 김인남은 일본으로 넘어가 킬러로 활동하며 돈을 벌었지만 공허함에 지쳐서 자신의 에이전트에게 마지막 임무만 끝마친 뒤 파나마로 떠나겠다고 합니다. ..

[엑시트] 재난 탈출 영화 살려주세요! 따따따 따 따 따 따따따 [내부링크]

*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 영화 엑시트 정보 및 줄거리 영화 엑시트는 2019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인 이용남은 과거 대학생 시절 클라이밍 동아리 멤버였으며 지금도 운동은 좋다고 하지만 취업은 못 하고 있는 백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누나들에게는 구박받는 게 일상이고 심지어 나이가 한참 어린 조카에게까지 무시당합니다. 어머니의 칠순 잔치 날이 다가오고 온 가족들이 연회장에 모이게 됩니다. 아부를 잘하는 매형들과 아무 생각 없이 촌철살인을 가하는 사촌 동생들, 말뿐인 위로 등 용남에게는 여러모로 불편한 자리입니다. 그런데 가족들과 마지막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용남은 직원들 사이에서 낯이 익은 얼굴을 발견하는데, 동아리 후배였던 의주가 연회장의 부..

[터널] 붕괴 된 터널 안에서 벌어지는 생존 스토리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영화 [터널] 정보 및 줄거리 영화 터널은 2016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영화의 시작은 주유소에서 담배를 피우는 이정수(하정우)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주유를 마치고 자신의 차로 돌아온 정수는 노인 직원이 막무가내로 9만 7천 원을 내라고 하자 자신은 3만 원어치만 넣어달라고 했다며 실랑이를 벌입니다. 곧이어 주유소 사장이 나오고 노인 직원을 타박합니다. 이후 주유소를 떠나기 직전 노인 직원이 미안하다며 생수 두 병을 주고, 정수는 짜증 내면서도 생수 두 병을 뒷좌석으로 휙 던진 채로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차 안에서 전화로 계약을 성사하게 되고 기뻐하던 찰나 갑자기 엄청난 굉음과 함께 터널의 조명이 모두 꺼집니다. 당황한 정수는 깜깜한 터널..

[공작] 암호명 흑금성 숨막히는 첩보전쟁 [내부링크]

*본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1. 영화 [공작] 정보 및 줄거리 영화 공작은 2018년에 개봉한 한국 영화입니다. 출연 배우들은 황정민, 조진웅, 이성민 주연.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첩보 영화이며 상영시간은 총 137분입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정보사 한미합동공작대 공작관이었던 박석영(황정민)은 안기부 해외 실장 최학성(조진웅)으로부터 안부 비밀 요원으로 활동할 것을 제의받습니다. 박석영에게 주어진 첫 번째 임무는 그의 신분 세탁작업이었습니다. 온갖 유흥으로 재산을 탕진하여 군 감찰을 유도하고 옛날 전우들에게 사업자금 목적으로 돈을 빌리고 갚지 않는 등 정보사 요원에서 사고뭉치로 변신해 감시망으로부터 안전하게 벗어납니다. 이후 그는 북의 핵 개발에 도움을 주었다는 핵물리학자 김장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