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streamer의 등록된 링크

 happystream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감사의 돌 Gratitude Rock Story [내부링크]

누구나 이런 말을 하는 시기가 있는 것 같다.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상황이 안 좋아." 예전에 우리 가족에게 문제가 좀 있었다. 그 무렵 문득 웬 돌맹이가 눈에 띄기에 주머니에 집어넣고서 손으로 만지작..

마법실천19마법의 발걸음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9일 마법의 발걸음 Magic Footsteps 아인슈타인은 이 말을 통해, 자신의 과학 발견에 맞먹는 선물을 우리에게 주었다. 그는 자신의 성공 비밀 중 한 가지를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바로 감사하는..

마법실천18마법의 일 처리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8일 마법의 일 처리 목록 The Magical To-Do List 생각해보면 감사하는 마음은 당신의 절친한 친구다. 언제나 당신을 지켜주며, 언제든지 찾아와 당신을 도와주고, 결코 당신의 기대를 저버리거나 실..

마법실천17마법의 수표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7일 마법의 수표 The Magic Check 부정적인 상태에 놓였을 때 감사하는 마음에 들어 있는 마법의 힘을 활용하면 새로운 상태가 만들어지면서 과거의 상태가 사라진다. 다시 말해서 돈이 부족하다고..

마법실천16마법의 건강치유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6일 마법과 기적이 일어나는 건강 Magic and Miracles in Health 사람은 언제나 건강하고 활기 넘치며 행복이 가득해야 한다. 우리가 누릴 권리가 있는 완전한 건강 상태란 바로 그런 것이기 때문..

마법실천15마법의 관계치유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5일 마법처럼 치유되는 인간관계 Magically Heal Your Relationship 인간관계가 틀어졌거나 깨진 경우, 또는 상처 입은 마음으로 괴롭거나, 누군가에게 어떤 문제로 분노를 느끼거나 탓을 할 때에..

마법실천14마법 같은 하루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4일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라 Have a Magical Day 삶에서 가장 마법 같은 하루를 목격하고 경험해보고 싶다면, 그런 하루를 살기 전에 당신의 하루 전체에 대해 감사하면 된다! 마법 같은 하루를..

마법실천13미리 감사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3일 미리 감사로 모든 소망을 실현하라 Make All Your Wishes Come True 매일 매일 마법의 실천을 따라했다면 지금쯤 당신은 이제껏 삶에서 얻은 모든 것, 지금도 계속 얻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마법실천12마법의 사람들 [내부링크]

 마법실천12 변화를 가져온 마법의 사람들 Magical People Who Made a Difference 우리는 삶에서 가장 절실했던 도움이나 지지, 지도를 다른 이로부터 특별한 순간에 받은 적이 있다. 다른 사람이 격려나 지도를..

마법실천11마법의 아침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1일 마법의 아침 A Magic Morning 오늘 하루를 마법으로 가득 채우는 가장 손쉽고 간단한 방법은 아침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 채우는 것이다. 아침 일과 속에 감사하는 마음을 생활화하면 이 감..

마법실천10마법의 가루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0일 모든 이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라 Magic Dust Everyone 고대의 영적 가르침에서는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온 마음을 다해 베풀면 100배가 되어 우리에게 돌아온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누군가에..

마법실천9돈 자석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9일 돈 자석 The Money Magnet 감사하는 마음은 부유한 것이고 불평은 가난한 것이다. 건강이든 일이든 인간관계든 돈이든 당신의 삶 전체를 지배하는 황금률이 이것이다. 비록 돈이 많지 않아도 당..

마법실천8마법의 자양분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8일 마법의 자양분 Magic Ingredient 식사하기 전에 감사 기도를 하는 것은 고대 이집트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수천 년 동안 이어져온 전통이다. 21세기 들어 삶이 빠르게 돌아가면서, 식사 시간에..

마법실천7 마법의 출구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7일 부정적인 상황에서 빠져나오는 마법의 출구 The Magical Way Out of Negativity 인간관계가 잘 풀리지 않거나, 경제적 압박을 받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일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과 같은..

마법실천5마법의 돈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5일 마법의 돈 Magic Money  돈이 부족할 때, 이를 걱정하고, 질투하고, 실망하고, 낙담하고, 의심하고, 두려워한다고 결코 돈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한 느낌은 당신이 가진 돈..

마법실천4마법의 건강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4일 마법의 건강 Magical Health 건강은 삶에서 가장 소중하다. 하지만 우리는 그 무엇보다 건강이 고마운 줄을 모르고 당연하게 여긴다. 우리가 건강을 생각하는 때는 오로지 건강을 잃었을 때다...

마법실천3마법의 인간관계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3일 마법의 인간관계 Magical Relationships 지구상에 당신 한 사람뿐이라고 상상해보라. 아무것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 것이다. 그림을 그린들 볼 수 있는 사람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겠는..

마법실천2마법의 돌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2일 마법의 돌 The Magic Rock 초기에는 연달아 며칠 동안 이 실천들을 집중적으로 행해야만 감사하는 마음을 습관처럼 몸에 배게 할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라고 상기시키는 것은, 감사하는..

마법실천1축복을 세어보라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1일 당신이 누리는 축복을 세어보라 Count Your Blessing 당신이 어떤 축복을 받고 있는지 하나씩 헤아려보라는 이야기를 듣거나, 감사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야 할 때 바로 이렇게 축..

마법실천6마법의 일 [내부링크]

 마법실천 제6일 마법의 일 Works Like Magic 지독하게 가난하게 태어나 가진 것도 하나 없고 교육도 거의 받지 못한 사람이 어떻게 대통령이나 유명인이 되거나, 제국을 건설하거나,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

마법을믿나요? [내부링크]

모든 것을 바꿔놓을 한마디 지난 2000년 동안 신성한 글 속에 담겨 있는 단어들을 읽은 사람들은 어리둥절해했고, 혼란스러워했으며, 내용을 잘못 이해했다. 역사를 통틀어 몇몇 사람들만이 이 단어들이 수수께끼..

프롤로그마법의 열쇠 [내부링크]

 Prologue 감사의 열쇠 The Key of Gratitude 나는 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상황에 처했다가 감사하는 마음으로 자기 삶을 완전히 바꾼 수천 명의 이야기를 알고 있다. 전혀 희망이 없어 보였던 상태에서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