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today2의 등록된 링크

 happytoday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8건입니다.

최사랑 허경영 충격적 사실 폭로. 허경영 아이 낙태? [내부링크]

가수 최사랑이 과거 허경영의 아이를 가졌다 낙태했다고 폭로했다. 최사랑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에 출연하여 충격적인 사실을 밝혔다. 최사랑은 2015년 12월부터 허경영과 동거를 시..

이영범 노유정 과거 이혼 사유 및 노유정 생활고 고백 [내부링크]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이영범 노유정 하지만 이들은 4년 별거 끝에  2015년 4월 이혼을 한다. 이후 아직까지 방송에서 이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없는 상황이다. 특히 이혼으로 경제적 ..

송대관 김연자 막말 시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김연자는 지난 1974년 15세의 어린 나이로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 우승했으며 같은 해 김학송이 작곡한 ‘말해줘요’를 발표하면서 가요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쟁이쟁이’, ‘어디쯤..

김부선 이재명 스캔들 정리 및 동거 루머 [내부링크]

김부선 이재명 관계는 정말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김부선은 2019.04.09일 자신의 SNS에 이재명에 대한 글을 게시했다. "이재명 형사고소 취하해줬더니 이재명 지지자들이 바로 고발을 또 했더..

북한 김여정 마약 중독 논란 및 언론에 안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북한 김정은 여동생 김여정이 언론에 노출되지 않고 있다. 이는 김정은이 지난 베트남 하노이 북미 정상회담 결여된 데 책임을 물어 김여정을 자숙시켰다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의견..

박원순 부인 강난희 성형전 모습 및 성형 중독 논란 [내부링크]

박원순 부인 강난희 성형전 모습은 어떨까? 성형 초기 모습 최근 모습 강난희 성형전 모습 성형전 모습이 훨씬 수수하고 괜찮은 것 같다. 2021.11.15 - [인물 이슈] - 금잔디 장민호 열애설 및 영탁 삼각관계?..

은지원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부인 다단계 논란 [내부링크]

과거 은지원은 결혼한 지 2년 만에 이혼하여 화제가 된 적 있다. 그들의 진짜 이혼사유는 무엇일까? 우선 은지원 전부인은 하와이 미인대회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

조윤선 과거 성형 전 및 화장 안 할 얼굴 화제 [내부링크]

조윤선은 대한민국 변호사이자 18대 국회의원을 지닌 정치인이다. 박근혜 정부 당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여성가족부 장관, 대통령 비서실 정무수석을 지낸 인물이기도 하다. 하지만 대한민..

배우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및 임신 루머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습니다. 결혼한 지 1년 8개월만에 파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배우 전미선 안타까운 선택 사유 및 남편 박상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전미선 씨가 2019.06.29일 안타까운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갔습니다. 이에 전미선 씨의 남편 박상훈 씨도 덩달아 이슈인데요. 전미선 씨는 과거 2014년 영화'연애'에 출연하면서 촬영감..

이서진 이효리 과거 결혼설 및 결별 사유 [내부링크]

2006년 이서진 이효리 '결혼설'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었다. 하지만 그 해 둘은 결별하게 된다. 당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여 동안 교제를 진행했으나 지난 2006년 4월경 헤어졌..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전 배구선수 김세진은 과거 이혼 이력이 있습니다. 김세진은 1995년 하계유니버시아드 출전을 앞두고 태릉선수촌 입촌 훈련 중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구나연 씨를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

오윤아 과거 전남편 송훈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윤아는 과거 2007년 1월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영화 광고대행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의 마케팅 이사 송훈 씨와 결혼한 바 있다. 오윤아는 지인의 친구였던 송훈 씨를 식..

서장훈 과거 2번 음주운전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서장훈은 과거 2번의 음주운전 이력이 있다. 당시 기사를 보도록 하자 첫 번째. 2001년 음주 운전으로 면허취소(↓당시 기사) 국가대표 농구선수인 프로농구 SK 나이츠의 장신센터 서장훈 씨(27·서울 서초..

박시은 진태현 입양 딸 박세연 화제 [내부링크]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2019년 10월 대학생 딸 세연 양을 입양한 소식을 전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사실 요즘 입양이 대세이긴 하더라구요.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 세연양은 지..

충격! 혼성그룹 쿨 이재훈 유부남 고백 논란 [내부링크]

혼성그룹 쿨 이재훈이 사실 유부남이었다고 합니다. 지난 2009년 결혼을 하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한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이런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자신의 심경을 아래와 같이 ..

최순실 최서원 개명 이유 및 '나는 누구인가' 자서전 논란 [내부링크]

"최서원 나는 누구인가" 박근혜 정부 시절 '국정농단' 주도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던 최서원 씨가 결국 징역 18년·벌금 200억 원 최종 확정됐다. 2016년 10월 언론보도로 최서원 씨의 존..

최순실 (최서원) 나는 누구인가 자서전 논란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 당시 "국정농단"으로 유명한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 가 자신의 자서전을 출판했다. 최서원 씨가 책을 출간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나를 역사의 죄인, 국정농단의 주범, ..

하트시그널 김강열 각종 의혹 정리. 버닝썬 및 폭행 전과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김강열은 2가지 의혹이 있다. 첫번째는 클럽 버닝썬 관계자들과 어울렸다는 의혹. 두번째는 과거 폭행 전과가 있다는 의혹이다. 이 의혹은 한 매체가 보도하면서 논란이 되었다. 이 매체는..

박원순 서울시장 극단적 선택 사건 및 가세연 반응 논란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안타까운 사망 후 극우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고인을 능욕하는 듯한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박원순 시장의 마지막 순간을 추측 했는데..   연예기자 김용호 ..

임영웅 과거사 폭로 및 여자친구 존재 [내부링크]

임영웅 여자친구 존재? 임영웅의 어머니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임영웅의 과거사를 폭로했다. 해당 방송 MC 붐이 임영웅 엄마에게 “(임영웅이) 속 썩인 게 있냐”고 묻자 “정말 속 썩인..

공지영 세번의 결혼 및 전남편들 이혼사유 [내부링크]

공지영 세번째 결혼 정말? 공지영(孔枝泳, 1963년 1월 31일 ~ )은 대한민국의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그는 과거 민주화운동을 경험한 바 있다. 1980년대에 자유실천문인협의회, 출판사, 대학원, 번역..

김연자 인생사 및 이혼 등 전재산 날렸던 사연 [내부링크]

유명 연예인 중에는 하루 2시간도 못 자고 활동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수익과 자신을 관리해 줄 사람을 필요로 하는데요. 관리인을 잘 둬 건물주가 되기도 하지만 관리인이 재산을 빼돌려 한 푼도 벌지 못..

노현정 시집살이 수준 논란. "빨래 개는 법까지?" [내부링크]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데다 단아한 이미지까지 가진 덕분에 여자 아나운서들은 자타공인 일등 신붓감으로 불립니다. 그래서인지 수백 혹은 수천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어렵게 아나운서에 합격하고도 얼마 되지 않..

강지환 여성 스태프 강제 추행 사건 및 생리대 DNA [내부링크]

강지환이 여성 스태프를 강제추행한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확정 판결을 했습니다. 강지환 인스타그램 대법원 1부(주심 박정화 대법관)는 5일 준강간·준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강지환에게..

배우 려원. 연예인 하고만 사귄 이유 및 그간 열애 [내부링크]

2001년에 인도 여자 컨셉이라는 유니크한 분위기로 데뷔해서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 그룹 '샤크라'의 멤버 중 하나였던 배우 정려원은 지난 2015년 방송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나는 연예인이 아닌..

낸시랭 과거 왕진진 한테 당한 이유 고백 및 조언 [내부링크]

화려한 싱글로 돌아온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식과 웨딩 화보 없이 시작한 10개월 결혼 생활이 "불행종합세트" 같았다고 심정을 고백했다. 또한 낸시랭은 결혼 생활 중 남긴 빚 때문에 "..

배수빈 이혼 사유 및 전부인 재조명 [내부링크]

알고 보니 이혼했다는 남자 배우 최근 한 배우의 이혼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수의 작품으로 얼굴을 비춰 온 배우였기에 이번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오늘은 이 배우의 결혼, 이..

재벌가 정략결혼 엇갈린 근황 삼성 SK 한화 이건희 노소영 최태원 [내부링크]

부모가 정해준 상대와 인연을 맺어 식을 올리는 정략결혼. 드라마에서나 볼법한 장면이죠? 하지만 국내 대기업 오너, 2,3세 사이에선 익숙한 그림입니다. 과거 창업 세대에게 혼맥은 '금맥'이라 불릴 정도로 중요..

임성은 아나운서 모든 것을 포기하고 뉴욕 간 이유 논란 [내부링크]

과거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예능 코너 <위험한 초대>를 기억하시나요? 게스트가 특정 행동, 혹은 특정 단어를 언급하면 패널들이 물벼락을 맞거나 수영장으로 날아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곤 했죠. 해당 코너에..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한은정 개명 한다감 나이 라디오스타 출연 배우 한은정이 이름을 한다감으로 개명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이제 새로운 이름. 한다감으로 활동합니다. 잠시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라..

박나래 성형전 사진 및 비난 받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대세 박나래! 그녀는 방송에서 성형사실에 대해 서슴없이 밝히곤 하는데요. "입술 빼곤 다 했다" "제건 하나도 없어요" 등의 뜬금 고백을 하기도 하죠. 그녀의 성형전 과거 모습 어떨까요? 다음은 성형전 사..

신성우 결혼 및 아내 직업 집안. 과거 채시라 파혼 사건 [내부링크]

신성우는 199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던 꽃미남 대표가수죠. 가요계 테리우스라는 닉넴이 붙을정도로 조각같이 잘생긴 그였는데요. 어느덧 세월이 흘러 잘생긴 이웃집 아저씨같은 느낌의 중년이 되었네요. 오늘은..

손석희 아내 신현숙 암투병 루머 진실은? [내부링크]

JTBC 손석희 앵커 요즘 많은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그의 아내 신현숙이 암투병중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손석희 부인 신현숙은 누구? 신현숙 나이 1962년생 58세이며 청소년음악회,..

지드래곤 이주연 열애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 송재림, 곽동연, 안우연과 함께 출연한 애프터스쿨 이주연. 출연 후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오늘은 이주연 논란이유와 지드래곤 열애설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주연 라디오스타 논란 라스에..

전지현 남편 외모 및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전지현은 작년 둘째 아들을 출산한 이후로 별다른 작품활동을 하지 않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데요. 최근 마켓컬리 광고를 찍으며 두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을 무색케하는 외모와 몸매로 뭇여성들의 감탄을 자..

개그맨 김수용 다크서클 충격 진실 및 논란 [내부링크]

최근 국민적인 충격을 주었던 승리와 정준영, 그리고 그의 친구들을 보면 짙은 다크써클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데요. 연예인들 중 다크써클이 있는 사람은 사생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평까지 나오고 있습..

배우 이태임 구속 사건 및 과거 의미심장 발언 화제 [내부링크]

2018년 은퇴한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태임은 당시 갑작스레 연예계에서 은퇴를 선언하며 충격을 주었죠. 이태임은 자신의 SNS통해 은퇴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여러 생각과 고..

최민용 최강희 첫사랑 및 과거 허영란 열애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 여름특집에 새친구 송은영이 출연하며 최민용, 최강희, 허영란 등의 1996년대 하이틴 스타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최민용이 오래전부터 궁금해하던 드라마 '..

소녀시대 티파니 생일 파티 사진 유출 화제 [내부링크]

소녀시대 티파니가 지난2일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여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드레스코드까지 블랙으로 맞춰입고 진심으로 동료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최진실 딸 최준희 난치병 루프스병 투병 [내부링크]

대한민국 만인의 연인 배우 고 최진실의 딸 준희양이 자신이 자가면역 질환으로 알려진 ‘루프스’병이라고 고백하는 영상을 지난 10일 유튜브에 올렸어요. 이 영상에서 최준희양은 자신을 많이들 알고 있듯이..

이나영 원빈 부부 신비주의 및 최근 근황 화제 [내부링크]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차인표 신애랑 부부를 연예인 잉꼬부부의 대명사라고 한다면 원빈 이나영 부부는 신비주의 부부가 아닐까 싶어요. 원빈과 이나영 부부는 구설수에 오른적도 없고 늘 신비롭고 조용하고 단아..

빅뱅 승리 성접대 지시 카톡 유출 논란 [내부링크]

요즘 한창 논란이 되고 있는 버닝썬 클럽 사태의  대표로 지목되고 있는 승리가 성접대 지시를 했다는 논란을 두고서 경찰은 성접대를 지시한 카카오톡 원본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안다..

박유천 황하나 마약 논란 및 과거 변기 사건 [내부링크]

현재 박유천은 마약 투약의혹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마약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자신이 처한 상황을 여려차례 강조하기도 했다. 박유천은 3년 전 성폭행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다가 두달 전에 다시 앨..

서장훈 과거 오정연 이혼사유 및 건물주 화제 [내부링크]

요즘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장훈은 전 농구선수임에도 불구하고 젊은이들은 그냥 거인 서장훈! 방송인 서장훈으로만 알고 있는 사람도 있을듯 해요. 서장훈은 우리나를 대표하는 농구선수로 선수..

충격! 에이미 프로포폴 연예인 폭로 논란 [내부링크]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남자연예인과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며 경찰조사를 받던 당시를 폭로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 에이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너무..

충격! 유진박 충격 사기. 매니저 7억 사기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아침부터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 마음이 아프네요. 90년대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이름을 떨쳤던 유진박이 또 거액의 사기를 당했다고 해요. 전 소속사에서 감금, 폭행, 출연료 갈취등의 사실이 알려져서 논란..

YG 양현석 한서희 협박 사건 논란. YG 인성 논란 [내부링크]

2019년은 진정 YG의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YG 소속 연예인의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과거의 사건들도 재조명 되고 있지요. 과거 박봄마약사건부터 시작해서 지드래곤 대마초에 탑 대마초 그리고 올해..

대한항공 조현아 갑질 논란 재조명. 상처 사진 [내부링크]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한진그룹입니다. 국적기를 이용해 해외명품등을 몰래 들여온 혐의를 받고 있던 조현아와 이명희 여사 두명 다 오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어요. 우리같은 일반 시민은 그런 행동은 꿈도..

전지현 과거 역사관 논란 및 화교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채널A의 [풍문쇼-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영화 [암살]에 출연한 전지현과 그의 역사관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눳어요. 레이디제인은 전지현 씨는 [암살]에서 안옥윤 역으로 사랑을 받았다 며 “안옥윤은 감..

오정연 과거 남자문제 심경고백. 서장훈 강타 등 [내부링크]

강타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이슈가 되었던 오정연이 논란 이후 첫 심경을 밝혔는데요.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일 업로드한 글은 이제 많은 분들이 보셨기에 접어두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의..

충격! 솜혜인 양성애자 고백 논란 및 여자친구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솜혜인(송혜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은 양성애자임을 밝히고 현재 여성과 교제중임을 밝히며 커밍아웃을 선언했다. 솜혜인(송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제 여자친구는..

배우 김희라 부인 김수연 남편 외도 고백 논란 [내부링크]

이번 [마이웨이]에는 배우 김희라와 김수연의 일상이 나왔는데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김수연은 “떨어져 있는 기간은 한 12, 13년 정도였다. 그간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봤다”고 말..

충격! 홍정욱 딸 마약 밀반입 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홍정욱 전 한나라당(자유한국당)의원의 딸이 9월 30일 마약 밀반입을 했고 홍정욱 전 의원은 의혹과 관련해 공개 사과를 했다.  홍정욱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것이 자식을 제대로 가르치지..

재벌가 자녀 마약사건 정리. 그릇된 특권 의식 논란 [내부링크]

올해 들어 재벌가 자녀들의 마약 일탈 행위가 잇따라 적발되고 있다. 앞세대가 닦아놓은 '탄탄대로'를 걸으며 해외 명문대까지 나온 재벌가 후손들이 마약에 손을 대는 이유는 무엇일까? 결국!! 비뚤어진 재벌가..

가수 이설아 김건모 성희롱 폭로 논란. 김건모 사건 정리 [내부링크]

[ 이설아, 김건모 성희롱 추가폭로 정리 ]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김건모의 장지연의 과거 폭로이외에 가수 이설아가 김건모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설아는 자신의 sns에 김건모와 관련된..

충격! 강용석 과거 도도맘 폭행사건 조작 사건 디스패치 공개 [내부링크]

강용석 도도맘 폭행사건 조작[디스패치] 요즘 김건모 폭로 사건으로 인해서 강용석변호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디스패치 기자가 2015년 강용석과 도도맘 사건을 기사로 다루었기에 공감이 가서 올려본다. 과..

강타 정유미 과거 열애 증거 사진 유출 논란 [내부링크]

[ 강타 정유미가 이미 열애 중이었다는 증거와 사진 ] 강타와 정유미가 연인사이임을 인정했다. 작년 오정연과 우주안 그리고 정유미를 두고서 강타의 여자관계에 대해 이슈가 되었었는데 그 당시 정유미는 강타..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집안 및 나이 차이 극복 [내부링크]

오늘 수요일 예능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겠지만 다들 알다시피 라디오스타를 하는 날 입니다. 제가 챙겨보는 몇개안되는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출연진은 최여진, 이혜성, 손연재, 유상무님이 출연합..

스티븐유 유승준 군대 사건 총정리 및 현재 근황 논란 [내부링크]

2000년대 유승준은 10대 20대들에게 엄청나게 인기를 끈 인물인데요. 저희 누나도 유승준을 엄청나게 좋아했던 기억이 저에게도 있네요. 저는 그냥 누나가 좋아하길래 멋도 모르고 좋아한 기억이 있습니다. 유승..

한예슬 40대 동안 유지 비결 및 남자친구 등 각종 루머 논란 [내부링크]

한예슬 보란듯이 남친 류모씨과 귀국 미국 일정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서 애정행각 뽐내기도..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모씨와 미국 일정을 마치고 8월 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 학교폭력 논란 [내부링크]

현재 <트롯 전국체전>우승자인 진해성이 학폭 의혹에 혼란스러운데요. 학창시절 진해성과 절친이였다는 A씨와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진해성과 지금까지도 연락을 하며 지내고 있다는 중학교..

미스트롯2 윤태화 인성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태화의 <미스트롯2>에서의 태도 논란에 대해서인데요. 어떤 행동이 문제였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태도 논란 윤태화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다소 '거만'하거나 '겸손이 없다는'..

배우 김영란 과거 상반신 노출 가슴 촬영 눈물 고백 [내부링크]

배우 김영란은 과거에 상반신 노출 촬영이 있은 후에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5월 17일날 방송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평창과 강릉 여행을 떠난 자매들의 모습이 나왔는데요. 이날 식사를 하면..

정대세 아내 명서현 직업 집안 미모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대세 아내 명서현, 남편따라 일본 가기 싫은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는 정대세의 아내인 명서현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남편따라 일본에 가기 싫은 이유를 밝혀서 화..

신애라 큰딸 야경증 투병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신애라 큰딸이 겪은 '야경증'은 무엇?'에 대해서 입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어린 부부와 야경증을 앓는 4살 아들이 나왔는데요. 신애라도 마찬가지로 큰딸이 야경증 증세를 보였었다..

박남정 과거 고아원 시절 고백 및 어머니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남정을 기관에 맡긴 어머니에게 내뱉은 말...'에 대해서 입니다. 7월 1일에 방송된 <파란만장>에서는 게스트로 박남정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남정은 어린시절 자신을 기관에..

소유진 외박 논란 및 백종원 한마디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유진 외박한다는 말에 백종원 의외의 한마디'에 대해서입니다. 7월 3일에 방송된 <손현주의 간이역>에서는 게스트로 소유진과 김재원의 모습이 나왔는데요. MC인 손현주와, 김준현, 임지..

개그우먼 이옥주 미국생활 공개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옥주, 미국에서 이렇게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에 대해서 입니다. 7월 4일날 방송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옥주가 나왔습니다. 1998년 미국 콜로라도주 출신 사업가와 결혼해 미..

정선희 이옥주 인연 및 미국 가지 않은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당시 정선희가 이옥주를 따라 미국에 가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이옥주가 게스트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또 절친 정선희를 만나 옛 이야기를 나누었..

정형돈 하유라 커피숍 폐업 논란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형돈 한유라, 커피숍 폐업 이유...'에 대해서입니다. 한유라는 7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소식을 알렸는데요. 그동안 운영해오던 카페를 폐업한다고 합니다. 어찌된 사연인지 함께..

서보라미 사망 사유 및 당시 임신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서보라미' 선수에 대해서 입니다. 7월 10일, 서보라미 선수의 안타까운 작고 소식이 들렸는데요. 사망 당시 임신중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더 안타깝습니다. 그녀는 어떤 사람이였..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 뒷이야기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혜영 이상민 결정적인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요즘 이혜영과 이상민은 방송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둘은 예전 결혼을 했던 사이입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관계로 이혼..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불륜 외도 논란 [내부링크]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한 이유는 동료 배우의 양다리때문이라고 합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동료배우인 A씨와 이영하의 아주 친한 지인인 B씨가 교제를 했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A,B씨 모두 가정이..

배우 이영하 과거 성추행 논란 및 피해자 미스코리아 A씨 [내부링크]

이영하는 과거 성추행 의혹이 있었습니다. 2018년. 38년전 1980년대. 배우 이영하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미스코리아 출신 공채 탤런트 A씨가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A씨는 사건 이후 연예계를 떠났다고 하는데요..

장성규 와이프 이유미 첫만남 및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장성규의 와이프분의 이름은 이유미님이라고 합니다. 장성규와 이유미님은 동갑내기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와... 그럼 서로 알고 지낸지 굉장히 오래됐네요 ... 거의 인생의 4분의 3은 알고지낸거?.....

장성규 오또맘 사건 논란 [내부링크]

오늘은 장성규가 인스타 유명 인플루언서인 오또맘을 팔로잉한 사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다같이 한번 가보실까요!!!??? 2019년 12월 4일 인스타 인플루언서인 오또맘(ohttomaom)은 인스타 스토리에 장성규가 자신..

가수 장민호 서글펐던 무명 시절 및 과거 아이돌 모습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바로 '장민호'입니다. 그의 눈물겨운 무명시절 이야기부터 각종 특징 이슈를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장민호 간단소개   눈물겨운 데뷔 스토리 2. 장민호 이슈 및 특징 4..

트로트가수 영탁 무명시절 및 전 여자친구 이별 논란 [내부링크]

지난 방송 <뽕숭아학당>에서 가수 영탁이 전 여자친구와의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지난 <뽕숭아학당> '2020년 제 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는 'TOP 6 연말파티'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

금잔디 장민호 열애설 및 영탁 삼각관계?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인 '금잔디'가 장민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영탁에게는 호감표시를 해서 화제입니다. ※금잔디의 화장품, 피부관리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월 28일날 유튜브..

임영웅 여자친구 공개 화제. 임영웅 어머니 [내부링크]

임영웅과 임영웅 어머님 예능 <밥블레유2>에서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이 여자친구에 대해서 입을 열었습니다. 이날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 같이 출연했던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와 함께 예능 <발블레유2>에 출..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가령 연기 논란 악플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이가령'입니다. 현재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나이, 키, 가족, 프로필, 혈액형, 결혼작사 이혼작곡 연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김보연 젊은 시절 모습 및 몸매 동안 관리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 볼 스타는 '김보연'입니다. 그녀의 나이, 학력, 젊은시절, 첫번째 두번째 결혼과 이혼, 전노민, <결혼작사 이혼작곡> 동반출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목차 1.김보연 간단소..

전노민 김보연 이혼 후 드라마 재회 뒷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배우는 '전노민'입니다. 그의 나이, 본명, 고향, 가족, 학력, 결혼, 이혼, 김보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목차 1.전노민 간단소개 (나이, 본명,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2...

배동성 전와이프 안현주 이혼 사유 뒷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배동성'입니다. 그의 첫번째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배동성 프로필 2.전 와이프인 안현주와 이혼 사연 1.배동성 프로필 배동성의 나이는 1965년 4월 2일생,..

홍서범 조갑경 나이차이 및 과거 첫만남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홍서범'입니다. 요즘 <홍서범 조갑경의 내사랑 투유>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의 나이, 프로필, 조갑경 등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홍서범 나이 프로필 홍서..

배우 김찬우 근황 및 결혼 여부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김찬우'입니다. 드라마<사랑이 뭐길래>, <우리들의 천국>, , <순풍산부인과>등등 1990년대 청춘스타로 알려져있습니다. 당시 손지창, 김민종, 홍학표, 최수종과 같이 핫스타였는데요. 요..

은가은 프로필 및 고향 본명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은가은'입니다. 은가은은 최근 <미스트롯2>에 참가해 7위를 기록하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늘 그녀의 프로필, 나이, 고향 본명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실..

박수홍 형 횡령 사건 뒷이야기 및 정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수홍'입니다. 박수홍은 친형으로부터 30년간 방송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이를 인정하며 친형측에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1.박수홍 인스타 폭로 사건..

김부선 이재명 논란의 끝. 그리고 진실 [내부링크]

김부선은 이재명 지사가 대법원 판결 무죄를 받은 후 SNS를 통하여 자신의 심정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부선은 2년 전 이재명 경기지사와 스캔들에 휩싸였던 적이 있지요. 두 사람은 상반된 의견..

배우 신신애 근황 및 결혼 생각 화제 [내부링크]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이런 노래 가사를 들어본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을텐데요. 이 노래를 부른 가수는 바로 신신애입니다. 신신애는 코믹스러운 이미지의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신신애에 대해서 한..

똑순이 배우 김민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똑순이 배우 김민희는 드라마, 앨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워낙 오래전부터 잘 알려진 배우이기 때문에 다양한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요. 김민희는 동명이인 배우 홍상수 감독..

티아라 소연 과거 오종혁 열애 및 결별 사유 [내부링크]

티아라 소연은 현재 박소연이라는 이름으로 예능 활동 그리고 배우로도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소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소연 프로필 소연은 티아라로 활동할 당시 소연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예쁜..

유상무 대장암 극복 과정 및 아내 내조 화제 [내부링크]

유상무는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옹달샘의 멤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유상무는 결혼을 해서 아내와의 SNS 등을 통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방송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지요...

삼성가 이서현 남편 김재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최근 삼성그룹 故이건희 회장이 사망을 하면서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경제대국으로 이끈 인물 중의 한 명이며 삼성그룹이 우리나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기 때문에 고인의 업적은 인..

배우 윤소이 남편 조성윤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윤소이가 오랜만이 <복수해라>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드라마에 복귀를 합니다. 윤소이는 배우 윤소희와 이름이 비슷해서 헛갈리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윤소희와는 이미지가 전혀 다른 배우이지요. 윤소이..

김원희 불임 고백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김원희는 방송인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원희는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김원희는 성격도 무척 좋고, 인성도 좋아서 동료 배우들의..

지누션 지누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근황 [내부링크]

지누션은 1990년대에 인기를 끌던 힙합 그룹으로 힙합 1세대라고 불리며 대한민국 힙합 그룹 중에서 최다 판매량을 보유 중인 그룹입니다. 지누션은 미국인인 지누와 션으로 구성된 힙합듀..

배우 윤기원 전부인 이혼 사유 및 과거 부부싸움 [내부링크]

배우 윤기원은 만능 재주꾼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등 여러 무대를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윤기원의 이미지가 개그적인 이미지..

개그맨 이상운 최근 이혼 사실 고백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개그맨 이상운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 사실을 고백했는데요, 이혼 이유가 많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개그맨 이상운이 이혼한 안타까운 이혼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운 이혼 이유> 이상운은 9일 MBN '속..

배우 전승빈 심은진 혼인신고 및 법적 부부 논란 [내부링크]

배우 전승빈과 심은진이 혼인신고를 마친가운데, 12일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심은진과 전승빈이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다"라고 알렸습니다. <전승빈 심은진 혼인신고부터 한 이..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인성 문제 및 사고 정리 [내부링크]

국민의힘 장제원 의원 아들로 잘 알려진 래퍼 노엘(장용준)이 폭행 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당시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장제원 아들 장용준(노엘) 폭행 시비 전말> 지난 27일 한 매체는 장용준..

배우 심은우 학폭 논란 및 진실공방 화제 [내부링크]

배우 심은우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와 관련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심은우 학폭 의혹 논란> 지난 8일 밤 네이트판에는 '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폭력 용기 내어 고발합니다'라는..

배우 조병규 학폭 논란 유출 및 의혹 부인 [내부링크]

배우 조병규가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조병규 학폭 의혹>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배우 조병규는 10일 "소속사로부터 거액의 손해배상을 언급하는 연락을 받았다"는 피해자의 추가 폭로를 반박하면서..

양준혁 19세 연하 부인 박현선 결혼 과정 [내부링크]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과 19세 연하의 아내 박현선과 오늘 결혼식을 올립니다. <양준혁 박현선 결혼> 양준혁과 박현선은 지난해 12월 5일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동방신기 유노윤호 룸살롱 도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가 방역 수칙 위반 적발 당시 도주 의혹 및 불법 유흥주점을 이용했다는 보도에 유노윤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SM공식입장을 내고 보도에 반박했습니다. <유노윤호 방역수칙 위반..

농구선수 방송인 현주엽 학교폭력 원본글 화제 [내부링크]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학교폭력 의혹에 휘말렸습니다. <현주엽 학폭 의혹> 14일 오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글쓴이 A씨..

에이핑크 박초롱 허위사실 유포 친구 고소 사건 [내부링크]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허위사실 유포 및 협박 등 혐의로 어린 시절 친구였던 김씨를 고소했습니다. <에이핑크 박초롱 고소 이유> 박초롱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법무법인 원일..

강지영 충격 사생활 및 일본 소속사 사장 논란 [내부링크]

강지영 관련 일본 소속사 사장의 충격적인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강지영 일본 소속사 여사장 스토킹 외신 충격 보도> 1일 일본 연예매체 주간문춘은 "카라 강지영이 '스위트파워'를 그만둔 이유"라는 제목의..

박수홍 조카 인성 논란 및 유출 카톡 내용 충격 [내부링크]

박수홍이 친형 부부로부터 횡령 및 사기 등 피해를 입고 속앓이를 한 사실이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 조카 카톡 공개> 앞서 31일 유튜버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한 제보자로부터 압수한 ..

가수 테이 친구 조찬형 별거 사유 화제 [내부링크]

가수 테이가 절친 조찬형과 별거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테이 절친 조찬형> 테이와 배우 조찬형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일반적인 가수 매니저 관계가..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심장마비 및 김창열 만행 논란 [내부링크]

그룹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의 멤버 이현배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는 비보가 전해진 가운데, 이하늘이 김창열의 만행을 고발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김창열 인스타그램> 지..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발인 및 김창렬 논란 [내부링크]

오늘 오전 11시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의 발인이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현배 발인 부검 결과> 故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전효성 코로나 사건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권혁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검사를 받은 전효성이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전효성 코로나 검사> 배우 권혁수가 지난달 2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와 접촉한 연예인들의 활동에 비..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사건 논란 [내부링크]

이미 이혼한 사이인 구혜선 안재현과 관련된 진술서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사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진술서 내용 사건 정리> 며칠 전 네이..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충격 사진 [내부링크]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일어난 교통사고에 연루된 박신영 아나운서 측이 피해자 유족에게 사과했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상암동 사망사고 연루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아나운서 박신영 교통사고 사건 및 피해자 유족 언급 [내부링크]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일어난 교통사고에 연루된 박신영 아나운서 측이 피해자 유족에게 사과했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상암동 사망사고 연루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여 논란 [내부링크]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지난해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 사실이 알려지자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 논란 브라운아이드 걸스 멤버 가인이 지..

가인 프로포폴 투약 논란 및 전연인 주지훈 재조명 [내부링크]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드러난 가운데 가인의 전 연인이었던 주지훈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가인 프포포폴..

권민아 양다리 공식 인정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권민아가 공개 열애 중이던 남자친구의 양다리를 인정하며 공식 사과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ㅇㅈㅇ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26일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 유씨와 함께 찍은 사..

엑소 멤버 크리스 구치소 모습 충격 사진 및 미성년 성폭행 [내부링크]

미성년 성폭행 혐의로 중국공안에 체포된 아이돌 그룹 엑소의 전 멤버 크리스(중국명 우이판)의 구치소 모습을 현지 매체가 보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엑소 전 멤버 크리스(우이판) 미성년 성폭..

축구선수 송종국 이혼 후 근황 및 박연수 이혼 사유 [내부링크]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의 이혼 후 근황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송종국 박연수 이혼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송종국 이혼 후 근황 송종국은 지난 29일 방송된 MBN 교양프로그..

윤계상 결혼 소식 및 예비 신부 차혜영 관심 [내부링크]

윤계상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며 윤계상의 예비신부 차혜영에게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윤계상 결혼발표에 대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윤계상 결혼발표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한다는..

애프터스쿨 음주운전 리지 눈물 사과 갑론을박 [내부링크]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눈물로 사과했는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리지 음주운전 리지는 지난 5월 18일 밤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

서경석 부동산 중개업 광고 하차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서경석이 광고 모델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 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서경석 광고 모델 하차 이유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부동산 중..

쿨 멤버 유리 남편 사재석 분노 글 논란 [내부링크]

그룹 쿨 멤버 유리의 남편인 골프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이 인스타에 분노의 글을 게재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인스타 분노의 이유는? 사재석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

배우 허이재 성관계 요구 유부남 실명. 배우 오xx? [내부링크]

배우 허이재가 과거 본인에게 성관계를 요구한 유부남 남자배우의 실명을 밝히지 않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 허이재는 앞서 크레용팝 출신 웨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웨이..

댄서 노제 인스타 논란 및 인성 [내부링크]

스트릿우먼파이터 웨이비 댄서 노제가 완성형 비주얼과 탄탄하고 파워풀한 춤 실력까지 겸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댄서 노제 나이 인스타 논란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웨이비 댄서 노..

손흥민 블랙핑크 지수 열애 주장 증거 공개 [내부링크]

누리꾼들 사이에서 축구선수 손흥민과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열애중이라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손흥민 지수의 열애설 결정적 증거를 공개합니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손흥민과..

김선호 전여자친구 최영아 기상캐스터 화제 [내부링크]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k배우가 김선호로 지목된 가운데,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최영아 기상캐스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19일 유튜버 이진호는 '전여친 정..

김선호 충격적 사생활 정리 및 방송 하차 [내부링크]

김선호가 1박2일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논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선호 과거 논란에 대해 총정리해보았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가 혼인빙자, 임신중절을 강요했다는 글이 게재..

배우 김선호 지인 폭로. 김선호 충격 사생활 [내부링크]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또 다른 폭로를 예고했는데요, 지인의 폭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선호 지인 폭로 예고 김선호의 지인 누리꾼 A씨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김상중 가발 루머 및 재혼 사기 사건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상중 재혼 사기 사건에 대해서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당시 사기 행각을 벌이던 전우경이란 여자는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그렇게 빨리 행동을 취할 줄은 몰랐죠. 그외에 김상중 가발 루머에..

배해선 미혼 사유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배해선 남편은 없습니다. 아직 배해선이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배해선이 남자친구(남친)와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배해선 용팔이 황간호사..

강문영 이승철 과거 이혼사유 및 아버지 역술인 백운산 [내부링크]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와 더불어 강문영 리즈시..

미스코리아 김민경 이천수 결별 사유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김민경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힌 다음의 활동은 굉장히 특이합니다. 길고 잦은 공백기가 많았죠. 참고로 김민경 결혼에 대한 생각과 더불어, 김민경 이천수 결별이유에 대해서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

박세준 과거 마약 사건 및 이혼 결혼 루머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세준 이혼 결혼 루머가 왜 돌았는지, 그리고 박세준 마약 사건 이후에 어떤 행보를 보였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박세준 마약 사건 * 박세준의 다른 모습 * 박세준 이혼 결혼 루머 이유..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사유 및 이센스 관계 [내부링크]

힙합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가 널리 알려진 것과 달리 이센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후의 쌈디의 행동을 보면, 더욱더 확신할 수 있죠. # 목차 * 쌈디 레이디..

배우 노현희 신동진 이혼 사유 및 실제성격 [내부링크]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이 깜짝..

배우 노현희 성형부작용 및 최근 모습 [내부링크]

탤런트 노현희 성형전후 사진을 보고, '노현희 성괴', '노현희 성형부작용' 등의 비난이 많습니다. 하지만 노현희 최근모습과 활동내역을 살펴보면, 단순히 노현희를 비난하기만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 합..

가수 나훈아 정수경 이혼 사유 및 고백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 근황이 궁금하네요. 사실 나훈아에 대하여 과거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는 나훈아에 대하여 오해를 한 것 같네요. 나훈아 이혼소송 재판결과 및 그 이후 나훈아 아내 정수경의 행동을..

고두심 과거 정주영 스캔들 및 강호동 루머 [내부링크]

탤런트 고두심 강호동 루머(스캔들)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고두심이 정주영과도 스캔들이 터지는데, 사실 이 부분이 사실인지 루머인지는 고두심의 젊은시절 연기 생활을 살펴보면 해답이 나오죠. #..

고두심 과거 아들 자살 루머 및 죄책감 논란 [내부링크]

탤런트 고두심 아들 자살(김기섭) 루머가 퍼지는데, 고두심의 가정 생활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최근의 고두심 아들에 대한 공식적인 소식은 2010년이 마지막이었네요. # 목차 * 고두심 아..

이휘향 아들 김도현 자살 루머 및 조폭 남편 김두조 [내부링크]

탤런트 이휘향이 참 많은 루머속에 사는 것 같습니다. 이휘향 아들 김도현 자살 루머 역시 그 중의 하나이죠. 아래는 이휘향 남편 김두조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글입니다. 이휘향 남편 김두조 조폭이었던 과거..

배우 명세빈 과거 성형 전 및 장중호 결혼 루머 [내부링크]

탤런트 명세빈 찌라시 내용과 더불어, 명세빈 중장호 루머와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명세빈 삭발 이유 * 데뷔 초기 명세빈의 인기 이유 * 명세빈 성형전 사진 * 명세빈 장중호 결혼 루머 이유..

개그맨 김용만 과거 사업 실패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MC 겸 개그맨 김용만 부인 이남정을 미혼으로 오해한 후배 개그맨이 대시를 하기도 합니다. 김용만 부인의 미모가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오해도 받는 거겠죠. 또한 김용만 이혼 루머가 퍼지기도 하는데,..

배우 전미선 과거 동생 사망 및 우울증 대인기피증 [내부링크]

탤런트 전미선 글래머 몸매가 유명한데, 본인은 이를 자주 노출하지 않습니다. 전미선 몸매가 노출된 것은 바로 결혼 직전의 한 영화에서였죠. 전미선 어린 시절 실제 성격과 더불어, 전미선 남동생 사망 사건에..

서지영 류시원 결별 사유 및 성형 전 모습. 남편 김경구 [내부링크]

가수 샵 서지영 남편 김경구 집안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또한, 서지영 류시원이 공개연애를 했는데, 사실 당시에 서지영 이민우 류시원 삼각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죠. # 목차 * 서지영 류시원 공개 연인이었다가..

서지영 이지혜 불화 이유 및 가정 교육 중요성 [내부링크]

가수 샵 서지영 이지혜 사건을 살펴보려면, 서지영 기자회견 동영상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서지영 매니저 기자회견 동영상) 당시 서지영 이지혜 기자회견은 반전을 거듭한 충격이었죠. # 목차 * 서지영 이지혜..

전두환 비자금 및 박상아 채동국 관계. 이중 결혼 논란 [내부링크]

탤런트 박상아 이혼, 박상아 전재용의 사실혼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짚어봅니다. 또한 박상아 이중결혼 중혼이 왜 문제인지도 흥미롭네요. # 목차 * 전두환 아들 전재용 전처(전부인)들 * 전두환 비자금 수사 실..

박상아 전재용 이혼 루머 및 박상아 근황 [내부링크]

탤런트 박상아 현재모습, 박상아 최근 소식을 전하면서, 박상아 전재용 재산(재력)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전재용 박상아 이혼 루머 * 박상아 전재용 재산 * 박상아의 현재모습 * 박상아 최근 소식(..

조용원 사망 루머 및 과거 자살설 재조명 [내부링크]

탤런트 조용원 사고후얼굴, 조용원 교통사고가 어떤 사건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원 사망 루머가 도는 이유 역시 짚어봄) 조용원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가정환경이, 나중에 조용원 성격과 가치관에 큰 영..

아나운서 유혜영 남편 송영빈 직업 집안 [내부링크]

유혜영 아나운서 남편 송영빈 직업은 안과의사입니다. 그런데 과거 좀 미스테리한 사건이 좀 있었죠. 그리고 유혜영 아나운서의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유혜영 아나운서 코수술 위기 일발 * 유혜영..

가수 김조한 솔리드 해체 사유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가수 김조한 부인 나상원 첫만남과 러브스토리를 짚어봅니다. 김조한이 아내 나상원에 대하여 공격(?)을 하는데, 아마 농담조의 말이 아닌가 하네요. 또한 김조한 결혼 이후에, '김조한 이혼' 루머가 돌았던 이유..

서수남 과거 딸 사망 원인 및 채무 [내부링크]

가수 서수남 빚을 갚기 위하여 한 노력, 그리고 서수남 딸 사망 원인 등을 짚어봅니다. 그리고 서수남 블로그 역시 유명한데, 서수남이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서수남 빚 16억원..

배우 길용우 과거 아내 이혼 루머 및 저축왕 [내부링크]

# 목차 * 길용우 저축왕으로 대통령상까지 * 길용우 부인과의 약속 탤런트 겸 영화배우 길용우(본명)는 1955년 12월 1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길용우 고향 서울). 올해 62살이죠(탤런트 길용우 나이). (길용우..

가수 서수남 전처 김모씨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가수 서수남 이혼 사유, 서수남 전아내(부인)이 서수남에게 준 빚이 16억원인 이유를 짚어봅니다. 서수남이 많이 괴로워하다가 큰 깨달음을 얻게 되었네요. # 목차 * 서수남 하청일 콤비의 첫만남 * 하청일 서수..

뮤지컬배우 윤공주 외모 불만 및 남편 루머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윤공주 결혼, 남편 루머 등이 있네요. 윤공주의 전공은 노래가 아니었는데 어떻게 뮤지컬배우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가치관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공주 외모에 대한 불만 * 윤공주 노..

가수 박미경 아이 없는 이유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가수 박미경 자녀 없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상당히 민감한 문제가 될 수도 있는데, 박미경 성격처럼 호탕하게 모든 것을 공개하네요. # 목차 * 가수 박미경 큰 인기를 얻고 * 가수 박미경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

신재은 조영구 이혼 루머 및 X파일 논란 [내부링크]

과거 조영구 X파일 내용이 무엇인지, 왜 PD들이 조영구의 연예인 X파일 녹음본 공개를 말렸는지, 그 이유가 궁금하네요. 조영구진 # 목차 * 신재은 조영구 이혼 루머 이유 * 조영구 신재은 화해를 하고 * 조영구..

정선경 장희빈 데뷔 시절 과거 일화 및 술집 루머 [내부링크]

탤런트 정선경 장희빈 데뷔때의 모습과, 정선경 과거의 일화들입니다. # 목차 * 정선경 장희빈으로 연기 변신 * 정선경의 봉사 활동 * 정선경의 신념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선경(본명 김성희)은 1971년 2월8일 서..

배우 정찬 과거 마약 사건 [내부링크]

탤런트 정찬 마약 사건, 정찬 대마초 사건의 진실이 무엇일까요? 여기에는 대중들이 잘 모르는 사건이 숨어 있죠. # 목차 * 정찬 집안 * 정찬 마약 사건 * 정찬 마약 사건의 진실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은 1971..

배우 정찬 이혼 사유 및 부인 김모씨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 이혼이유, 정찬 아내(부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일까요? 정찬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면, 안타까운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찬 이혼이유 * 정찬의 과거 이상형이 미친 영향 *..

배우 정찬 이혼 사유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찬 이혼이유, 정찬 아내(부인)과의 이혼사유가 무엇일까요? 정찬의 과거 발언을 살펴보면, 안타까운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찬 이혼이유 * 정찬의 과거 이상형이 미친 영향 *..

구본승 과거 사건 및 이소라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과거 구본승 사건들 구본승 이소라 열애설과 결별설의 진실, 그리고 구본승 정우성 장동건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먼저, 구본승 정우성 관계 * 구본승 장동건 관계 * 마지막으로 구본승과 이소라 관계 *..

앙드레김 어린시절 및 머리 비밀 [내부링크]

패션디자이너 앙드레김 사망원인과 더불어 평가, 어린 시절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앙드레김 어린 시절 * 앙드레김 패션디자이너가 된 계기 * 앙드레 김 본명은 김봉남 패션디자이너 앙드레김(본명 김봉남)은..

앙드레김 게이 루머 논란 및 아들 김중도 [내부링크]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그리고 앙드레김 아들 등 가정 생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앙드레김의 일중독 *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 앙드레 김 아들 김중도 * 앙드레김의 일중독 생전에 앙드레김은 일..

서지원 과거 자살 사유 및 각종 루머 [내부링크]

요절 가수 서지원 자살이유, 서지원 사망원인이 무엇인지를 짚어봅니다. 이 글을 통하여 사람들의 오해가 바로 잡혔으면 하네요. # 목차 * 서지원 자살- 세상의 루머 * 서지원 자살이유- 경제적인 문제 * 서지원..

배우 오솔미 과거 모습 및 고백 논란 [내부링크]

탤런트 오솔미 나이, 오솔미 과거의 행적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의 이병헌과 박소현 * 오솔미 내일은 사랑 동영상 * 오솔미의 고백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오솔미(본명 한혜선)은 19..

배우 오솔미 결혼 안 한 이유 및 근황 [내부링크]

탤런트 오솔미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오솔미 이혼' 등의 루머가 도는 이유가 안타깝네요. 그외에 오솔미 은퇴 이유와 더불어, 오솔미 최근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솔미 결혼하지 않은 미혼 * 오솔..

모델 박영선 전남편 직업 및 은퇴 뒷이야기 루머 [내부링크]

슈퍼 모델 박영선 남편 직업, 그리고 모델 박영선 결혼 생활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박영선 은퇴 이유에는 루머가 참 많았죠. * 박영선 은퇴 이유 어쨌든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던 박영선은 1999년 잠정 은..

모델 박영선 과거 이혼 및 류현진 사건 논란 [내부링크]

슈퍼 모델 박영선 이혼 이유와 더불어 모델 박영선 류현진 사건을 짚어봅니다. 좀 안타까운 가정 교육이네요. * 박영선 복귀 이유 그러다가 박영선은 다시 연예계에 복귀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박영선: "15년 동..

배우 나현희 이혼 루머 논란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나현희 근황 최근 생활입니다. # 목차 * 나현희 성격을 보면 * 나현희 이혼 루머 이유 * 나현희 근황 최근 * 나현희 성격을 보면 사실 나현희가 결혼했던 1996년은 나현희 나이가 불과 27살이었..

홍신애 사기 사건 및 강용석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한국에서 요리연구가 및 방송인 등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을 때, 홍신애는 사기 사건 등에 휘말리면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 바로 홍신애와 이혜승 아나운서 사이의 소송 사기 의혹 사건 사건 간략 정..

방송인 홍신애 과거 사기 사건 논란 [내부링크]

이렇게 한국에서 요리연구가 및 방송인 등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을 때, 홍신애는 사기 사건 등에 휘말리면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 바로 홍신애와 이혜승 아나운서 사이의 소송 사기 의혹 사건 사건..

아나운서 유애리 남편 및 파업 사건 [내부링크]

kbs 파업 불참 아나운서 유애리 아나운서는 1958년 9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KBS 유애리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 올해 60살이죠. (유애리 아나운서 나이). (유애리 아나운서 학력 학교) 건국대학교 영어영..

방송인 출신 김은혜 과거 구설수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이 기간동안 김은혜는 여러차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이 바로 2010년 1월, 이명박은 "남북 정상 회담에 대하여 '조건 없이' 만날 수 있다"라는 발언을 하는데, 이때 김은혜는 '조건 없이'라는..

KBS 사장 고대영 미국 간첩 논란 [내부링크]

KBS 사장 고대영은 좀 특이한 인물입니다. MBC 사장 김장겸보다 이름은 덜 알려졌는데, 그보다 더 직접적이고 폭력적인 성향을 종종 드러내기 때문이죠. KBS 사장 고대영은 1955년 9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아나운서 유정아 전남편 김재준 재결합 [내부링크]

불륜이나 외도 등의 경우는 아무리 노력해도 재결합이 힘든 사례라고 할 수 있죠. 아무튼 유정아 아나운서 남편 김재준 교수의 직업은 경제학자인데, 아내 못지 않게 다방면으로 활동을 많이 합니다. 우선, 김재..

가수 장은숙 간통 불륜 사건 논란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설명한 것처럼, 가수 장은숙의 간통 불륜(?) 사건에 대하여 억울한 이유에 대하여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나이가 많은 팬들은 종종 장은숙의 스캔들 사건을 기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은숙 불..

쥬얼리 박정아 과거 불우했던 시절 [내부링크]

쥬얼리 박정아, 현재는 쥬얼리가 해체되고 박정아는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박정아가 본의 아니게 재평가를 하는 이유는 쥬얼리 멤버들이었던 이지현, 서인영, 조민아 등이 여러가지 물의를 일으키..

쥬얼리 박정아 갑상선암 투병 논란 [내부링크]

이때 이지현은 '서클'에 합격을 했는데, 나중에 '서클'이 망한 다음에 쥬얼리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죠. (이전 글에서 이어집니다. 이 글은 박정아 시리즈 5편중에서 두번째 글) 우선, 박정아는 스타제국의 대표인..

신동호 아나운서 파업 당시 발자취 논란 [내부링크]

참고로 이전 글에서 배현진 앵커의 변절 이유에 대하여 적었는데, 신동호 아나운서도 배현진 앵커의 행동과 놀랄 정도로 유사합니다. 지난 2010년까지만 해도, 신동호 아나운서는 크게 두드러지는 것이 없는 아나..

아나운서 양승은 남편 직업 집안 및 과거 방송사고 [내부링크]

양승은 아나운서 근황 이전 글에서 양승은 아나운서의 정신승리에 대하여 언급했는데, 결국 여러가지 방송사고를 낸 후에, MBC 뉴스데스크 주말 앵커 자리에서 물러나게 됩니다. 그리고 양승은은 생방송 오늘아침..

윤서인 부인 조현경 직업 집안 떡치다 사건 [내부링크]

우선, 만화가 웹툰작가 윤서인은 지난 2003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윤서인 부인은 조현경이었는데, 당시 윤서인 나이가 30살로, 좀 이른 결혼이었습니다. (만화가 윤서인 배우자 와이프 조현경) 이후 윤서인..

배우 권재희 과거 아버지 권재혁 사형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권재희는 1962년 9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권재희 고향 서울). 올해 56살이죠. (탤런트 권재희 나이) (권재희 학력 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석사 (..

배우 김미경 남편 딸 자녀 교육론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김미경은 1963년 10월 14일 태어납니다. 올해 55살이죠. (배우 탤런트 김미경 나이 55살) (탤런트 배우 김미경 프로필 경력) 극단 연우무대 단원으로 연극계 데뷔 이후 김미경은 영화 봄날은 간다..

배우 이덕희 결혼 비화 및 근황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이덕희는 1960년 1월 2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배우 탤런트 이덕희 고향 서울) 올해 58살이죠. (탤런트 이덕희 나이) (이덕희 학력 학교) 서울 영등포여자 고등학교 졸업 (이덕희 프로필 경력..

한다감 한은정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내부링크]

우리에게는 한은정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익숙한 배우죠. 2018년 한은정에서 한다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다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다감은 과거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름을 바꾼 이유에 대..

조현재 부인 박민정 직업 집안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오늘은 큰눈망울에 선한 인상이 매력적인 배우 조현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현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키180cm,67kg이며 학력은 단국대 연극영화과 입니다. 2000년 '포카리스웨트'CF로 데..

배우 김정난 과거 송일국 열애 및 결혼 [내부링크]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장교 사택 마을의 ‘실세’인 마영애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정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정난의 본명은 김현아 이며,1971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

배우 이민정 부모 집안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오는 20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배우 이민정이 캠핑 친구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박나래,안영미,배우 박소담,'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

배우 김래원 집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중저음의 보이스와 분위기 있는 마스크가 매력적인 배우 김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래원은 1981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184cm ,A형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입니다. 1997년..

배우 장기용 군대 문제 및 여자친구 [내부링크]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과공지철과 천종범 역을 맡아 1인 2역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장기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기용은 1992년 8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이며,고향은 울산 입니다...

신동욱 과거 효도사기 사건 및 여자친구 [내부링크]

얼마전 종영한 tvN 드라마<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에서 미국 본사에서 온P&Fbook 출판사 부대표 임건주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친 배우 신동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동욱은..

배우 문채원 어린시절 및 집안 엄친딸 화제 [내부링크]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서 형사 차지원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문채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악의 꽃>은 문채원과 이준기 주연의 드라마 입니다.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과 그의 실..

배우 김유정 아역시절 및 태도 논란 [내부링크]

종영을 앞두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편의점 알바생 정샛별을 연기하며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 주고 있는 배우 김유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배우 하석진 럭셔리 아파트 및 열애설 [내부링크]

얼마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한강뷰의 럭셔리한 아파트에서 자신만의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배우 하석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럭셔리한 싱글 라이프 공개 이날 방송에서 하석진의 집이..

가수 장윤정 어머니 논란 및 재연 배우 [내부링크]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에 장윤정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원, 영태, 김희재,장민호등 후배 가수들이 판정단으로 출연할 예정인데요. 트로트 후배들 답게 한번에 장윤정의 목소리를..

임창정 과거 이혼 및 셋째 아들 관련 루머 [내부링크]

10일인 오늘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요즘 같이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가수 임창정이 출연 합니다. 프로필 임창정은 1973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171cm,B형이..

나경원 남편 김재호 판사 및 다운증후군 딸 [내부링크]

5일인 화요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나경원 전 의원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최초로 여성 정치인이 출연 한다는 것 만으..

개그맨 최홍림 형 폭행 사건 및 신장이식 80억 [내부링크]

6일 방송되는 채널 A <아이콘택트>에 새해 첫 게스트로 개그맨 겸 골퍼 최홍림이 출연합니다. 최홍림의 아이콘택트 대상은 40여년간 의절 했다 자신에게 신장이식을 해주기로 했다 잠적해 버린 10살위의 친형 입..

낸시랭 왕진진 이혼사유 및 불행했던 가정사 [내부링크]

어깨위 인형이 트레이드마크인 팝아티스트 겸 방송인 낸시랭이 1월 4일 월요일에 방송되는 채널A와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2021년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간미연 과거 안티팬 논란 및 남편 황바울 개종 [내부링크]

15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묵'을 주제로 한 20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지는 가운데 도전자 윤은혜의 집에 베이비복스시절 같은 멤버였던 간미연과 그녀의..

타블로 과거 학력 위조설 및 투컷 논란 [내부링크]

1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이 출연합니다. 에픽하이는 오는 18일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발매를..

가수 딘딘 금수저 논란 및 여자친구 [내부링크]

16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유노윤호와 딘딘이 전학생으로 출연 합니다. 두 사람은 평소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유노윤호는 사회에서 만난 절친 중 최고는 딘딘이라고 말하며..

설운도 과거 가정사 및 부인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한국 트로트 4대 천왕으로 손꼽히는 가수 중 한명이라 할 수 있는 설운도가 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설 특집 <비스역에서 다 함께 차차차>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10일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가 <아모르겠다 파티>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김연자, 럭키, 홍잠언, 김소연, 안성준이 출연합니다. 김연자는 이날 방송에서 후배 가수 홍잠언과 함게 무대를 선보..

강다니엘 우울증 고백 및 열애설 논란 [내부링크]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강다니엘이 출연해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강다니엘의 출연 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의 관심이 집중 될 것..

배우 김영호 육종암 투병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영호가 육종암으로 투병 중인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영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 오늘 저는 많이 행복합니다. 가을이 와서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한 장을..

NRG 노유민 아내 이명천 및 커피 사업 화제 [내부링크]

NRG 노유민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90년대 말 최고의 인기를 누린 남성 아이돌 그룹 NRG. NRG는 당시 한국 가수 최초로 중국 기업의 CF에 출연했을 만큼 중화권 국가에서 큰 사랑..

가수 백지영 과거 열애설 및 정석원 논란 언급 [내부링크]

-백지영 한끼줍쇼 출연 남편 정석원 언급 눈물 가수 백지영이 한끼줍쇼에 출연해 방송 중 남편인 배우 정석원에 고마움을 표한 뒤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백지영은 지난 10월 2일 방송된 JTBC 예..

배우 한예슬 유튜브 자막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이 유튜브 영상 자막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예슬 유튜브 패킹 포 트래블 게재 한예슬은 지난달 30일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 옷장을 공개하는 콘텐츠 '드디어 한예슬 옷장..

배우 이현경 남편 민영기 및 동생 논란 가족사 [내부링크]

-이현경 부라더시스터 출연 10월 5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부라더시스터>에는 ‘스타 패밀리’로 유명한 배우 이현경이 출연해 그동안 말 못 했던 ‘남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

가수 혜은이 전남편 이혼 사유 및 김동현 사기 사건 [내부링크]

가수 혜은이가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월 22일 방송된 KBS 열린음악회에서는 최백호, 신델라, 캔, 박예슬, 진해성 , ANS, 혜은이 등이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했는데요, 이 중 오늘..

가수 린 남편 이수 원조교제 사건 및 과거 논란 [내부링크]

가수 린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린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남편 이수 자녀> -린 나이 결혼 남편, 린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린의 본명은 이세진이..

슈가 아유미 한국 비하 루머 및 삭발 이유 [내부링크]

그룹 슈가 출신 가수 아유미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3월 1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는 아유미가 출연해 한국을 버렸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을 했는데요, 16년 만에 해피투게더 에 출..

배우 문소리 남편 장준환 나이차 및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문소리가 밥블레스유2 에 출연, 문소리가 비밀 연애를 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3월 12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2 에서는 첫 인생 언니 문소리와 함께 하는 본격 토크가 펼쳐졌는데요, 이날..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최근 트로트 열풍 속에서 트로트가수 김연자가 화제인 가운데, 미우새(3월 15일) 등장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김연자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김연자의 집이..

배우 이영애 남편 직업 집안 및 자녀 공개 [내부링크]

<이영애 집사부일체 출연, 양평 집과 아들 정승권, 딸 정승빈 공개> 이영애가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이영애 남편 정호영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1월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욕망 아줌마 박지윤 퇴사 이유 및 결혼 후 활동 [내부링크]

<박지윤 라디오스타 욕망아줌마> 박지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1월 2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하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박지..

배우 임원희 실제 성격 및 과거 이혼 [내부링크]

<임원희 미운우리새끼 전부인 사진 핸드폰> 12월 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 배정남, 임원희의 일상이 그려졌는데요, 앞서 정동진으로 해돋이 여행을 떠났던 이뭔희와 정석용 해돋이..

배우 이태란 남편 신승훈 직업 집안 [내부링크]

12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만나기 위해 선학동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태란과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함께 볼링 모임을..

낸시랭 왕진진 이혼 후 근황 화제 [내부링크]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이혼 후 근황을 전해 화제입니다. 월간지 우먼센스 12월호 인터뷰에 따르면 낸시랭은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서 경기도의 한 오피스텔로 거처를 옮겼다고 합니다. 낸시랭은 "그 사람 때문..

박정아 성형 전 모습 및 남편 전상우 직업 지방ㄴ [내부링크]

-박정아 라디오스타 출연 박정아가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그룹 쥬얼리에 얽힌 속사정을 털어놓았는데요, 쥬얼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정아는 2009년..

류시원 과거 이혼 사유 및 레이싱 선수 근황 [내부링크]

<류시원 결혼(재혼) 부인(아내), 전부인 이혼, 근황> -류시원 결혼(재혼) 부인(아내) 배우 류시원의 재혼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류시원은 2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류시원..

배우 최여진 지 공개 및 과거 가족사 화제 [내부링크]

<유랑마켓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공개> 배우 최여진이 7월 26일 JTBC 유랑마켓에서 한강 조망의 그림 같은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여진은 과거 유랑마켓 신동 편에서 인턴 판매 요정으로 등장해 기..

배우 서예지 과거 성형 이전 모습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서예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성형 열애> -서예지(배우), 서예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서예지는 1990년 4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서예지..

배우 김지연 과거 이세창 이혼 및 딸 가윤 화제 [내부링크]

<<가장 보통의 가족> 김지연과 딸 가윤> 김지연이 가장 보통의 가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6월 27일 방송되는 가보가에서는 김지연 가족의 진솔한 이야기가 공개되는데요, 올해 16살이 된 김지연의 딸 가윤은 중..

이서진 과거 김정은 결별 뒷이야기 및 집안 과거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 5 이서진> 배우 이서진이 6월 26일 삼시세끼 어촌편 5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삼시세끼에서의 이서진의 활약에 관심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한편 이서진은..

가수 김혜연 뇌종양 및 남편 고영륜 직업 집안 [내부링크]

<가요무대 김혜연> 가수 김혜연이 6월 22일 방송되는 KBS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되는 가요무대는 6.25 70년 특집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국내 최고령 연예인 송해를 비롯해..

배우 홍진희 과거 스폰서 루머 및 이혼 논란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홍진희(배우) 근황> 배우 홍진희가 8월 28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배우 홍진희의 나이 몸매 결혼 근황 등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홍진희는..

임예진 남편 최창욱 및 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대한외국인 임예진> 배우 임예진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예진은 오는 9월 4일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 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강지민(연정훈 분)의 어머니 역을 맡았는데요, 그..

탈북가수 김혜영 두번의 이혼 및 세번째 결혼 [내부링크]

<가요무대 김혜영(탈북가수, 귀순배우 1호)> 탈북가수 귀순배우 1호 김혜영이 가요무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후 은퇴 소식을 전했었는데 다시 나오게 되는 것 같아 반가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탈북가수..

배우 양정아 김승수 열애설 및 과거 이혼 [내부링크]

배우 양정아가 절친 배우 김승수에게 깜짝 고백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8월 25일 비디오스타에서는 한 번 더 웃어주세요 - 영턱스클럽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승수, 양정아, 윤혜영, 최완정이..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 후 근황 및 각종 루머 [내부링크]

<밥은 먹고 다니냐 이영하> 배우 이영하가 SBS 플러스 예능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전 아내 선우은숙과의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이영하는 전 아내 선우은숙과 여전..

가수 권성희 남편 박병훈 나이 및 근황 [내부링크]

<가요무대 권성희> 가수 권성희가 8월 3일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권성희는 1970년대 세샘트리오를 결성, 나성에 가면을 발표하면서 상당한 인기를 얻었던 가수인데요, 아마도 요즘 20-30대 젊은 사..

가수 스테파니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 누구?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 아이돌 그룹 천상지회 출신 발레리나 스테파니가 화제입니다. 스테파니는 최근 23살의 연상의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8월 5일..

이혜영 실제 나이 및 전남편 이상민 및 재혼 남편 [내부링크]

<이혜영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절친 다리보험 결혼 전남편 이상민 나이(차) 이혼, 재혼 남편 딸> -이혜영(가수), 이혜영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이혜..

가수 주현미 남편 및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주현미> 가수 주현미가 9월 13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주현미가 등장하자 모벤져스는 "진짜 뵙고 싶었어요, 찐 팬입니다"라며 반가움을..

박정수 방송인 송은이 인연 및 전남편 이혼 사유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 박정수> 배우 박정수가 9월 15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 에서 방송인 송은이와의 특별한 일화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수는 과거 같은 메이크업 숍을..

김도균 신효범 열애설 및 과거 결혼 비하인드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김도균 신효범 나이(차) 과거 결혼 비하인드> 불청 대표 공식 커플 김도균과 신효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5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신축년 새해 첫 여행지로, 웅장한 대청호를 품..

구본승 안혜경 열애설 및 나이 차이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구본승 안혜경 나이(차) 고백> 구본승과 안혜경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2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구본승을 둘러싼 안혜경과 강경헌의 삼각관계가 시선을 사로..

개그맨 심형래 이혼 사유 및 전부인 근황 [내부링크]

심형래의 나이와 개인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신형래는 지난 2021년 1월 3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과거 전성기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눴는데요,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심형래는 또한 JTBC 1호가 될..

배우 김성령 한강뷰 집 공개 및 화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김성령 집(한강뷰 아파트) 공개> 배우 김성령이 2020년 11월 21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과 함께 한강뷰 집(한강뷰 아파트)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령은 눈을 뜨자마..

가수 박균경 과거 위암 수술 및 남편 자녀 [내부링크]

<가요무대 가수 박윤경> 가수 박윤경이 11월 23일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오늘은 박윤경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박윤경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데뷔 활동 결혼 남편 자녀 등 박윤경에 대한..

가수 송유경 프로필 및 과거 은퇴 사유 [내부링크]

<가요무대 가수 송유경> 가수 송유경이 2020년 11월 23일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유경은 지난 9월 14일 가요무대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이날 송유경은 무대에서 1981년도 히트곡인 김태정의 백지로 보..

배우 정시아 남편 백도빈 결혼스토리 및 과거 리즈 모습 [내부링크]

<동상이몽2 정시아> 배우 정시아가 12월 14일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과 연애시절, 그를 게이로 오해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가수 이애란 본명 및 학력 고향 가족 화제 [내부링크]

<가요무대 트로트가수 이애란> -이애란(트로트가수), 이애란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트로트가수 이애란의 본명은 이은옥이라고 하구요, 이애란 나이는 1963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

강현수 과거 병역비리 논란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강현수(브이원)> 배우 겸 가수인 강현수가 12월 15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말특집 2탄으로 신진 사십대 청춘들과 함께 지리산과 섬진강이 아른다운 전라..

류승수 아내 윤혜원 결혼스토리 및 주말 부부 이유 [내부링크]

<'동상이몽2' 류승수 아내(부인) 윤혜원 근황>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2월 1일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서울과 대구를 오가며 주말부부로 살아가고 있..

가수 임정희 미국 진출 실패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복면가왕 가수 임정희(뮤지컬배우)> 가수 임정희가 1월 30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왕의 귀환! 디바 특집 편으로 꾸며지는데요, 이날 임정희는 이정봉의 어떤가요?로 애절한 감성..

가수 효린 과거 학폭 및 성형 논란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효린 나이 성형 결혼 논란> 씨스타 가수 효린이 1월 29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효린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과거 결혼 남자친..

배우 차태현 어머니 성우 최수민 남편 최재완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최수민(성우) 아들 차태현> 배우 차태현의 엄마(어머니) 성우 최수민이 2021년 1월 6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수민은 만화 캐릭터들뿐 아니라 임예진, 강주희, 유지인,..

가수 이영현 나이 및 다이어트 모습 모습 화제 [내부링크]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 빅마마 이영현(가수) 나이 다이어트 근황> 가수 이영현이 화제입니다. 이영현은 최근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오픈 마이크 시리즈에 출연했..

배우 홍경인 부인 박애리 직업 집안 자녀 [내부링크]

-홍경인(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홍경인(배우) 데뷔 작품 활동 -홍경인(배우) 절친 홍경민, 용띠클럽 -홍경인(배우) 결혼 아내(부인) 박애리 나이 차이 직업 -홍경인(배우) ..

장나라 김남길 결혼설 및 가수 활동 중단 사연 [내부링크]

장나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장나라 데뷔 및 활동(가수-> 배우) -장나라 활동 근황, 가수 활동 중단 이유 -장나라 중국 활동 -장나라 수입 재산, 기부 선행 -장나라 김남길 결혼설..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집안 및 이혼 위기 [내부링크]

이지혜 <남편 문재완 나이(차) 직업, 누구? 딸 태리> 가수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함께 4월 12일 동상이몽 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지혜 남편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도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프로골퍼 박인비 남편 남기협 직업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인비(프로 골퍼)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박인비(프로 골퍼) 과거 집안 부모 -박인비(프로 골퍼) 골프 선수 경력 -박인비(프로 골퍼) 상금 재산 집 -박인비(프로 골퍼) 결혼 남편 남기협 나이(차..

배우 김현숙 남편 이혼 사유 및 다이어트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개그우먼 김현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숙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다이어트 결혼 남편 윤종 나이차이 직업 결혼스토리 아들 이혼 이혼사유(이유)..

개그우먼 이경애 이혼 사유 및 집 공개 딸 희서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이경애 딸 희서, 집(전원주택)> 개그우먼 이경애가 딸 희서와 함께 3월 22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되는 이경애 집(전원주택)은 앞서 여러 방송을 통개..

윤은혜 매니저 동거 이유 및 표절 논란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윤은혜 매니저 동거 이유> 배우 윤은혜가 2월 6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동거중인 매니저와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윤은혜는 매니저와 친자매보다 더 자매 같은 케미..

배우 김응수 과거 이혼 위기 및 아내 자녀 [내부링크]

<아는 형님 배우 김응수> 배우 김응수가 2월 6일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응수는 그의 찐 팬인 코미디언 이진호와 함께 전학생으로 등장했는데요, 김응수는 "평소 김희철과 형 동생 하는..

충격! 배우 김찬우 근황 및 공황장애 고백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김찬우> 탤런트 김찬우가 불타는 청춘(불청) 6주년 특집을 축하하기 위해 시청자 대표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찬우는 그동안 불청에서 청춘들이 보고 싶어 하는 친구로 가장 많이 언급됐음은 물론,..

축구 해설위원 신문선 근황 및 부인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신문선 축구 해설위원> 국내 대표 축구 해설위원으로 20년 가까이 사랑을 받아온 신문선이 화제입니다. 2월 7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국내 대표 축구 해설위원으로 20년 가까이 사랑을 받..

가수 김완선 비혼주의 선언 이유 및 근황 [내부링크]

가수 김완선은 1969년생인 5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이미 결혼을 하기에는 상당히 늦은 나이인데요, 하지만 김완선은 지난해 한 방송에서 자신이 비혼주의자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김혜정 이혼 및 재혼 루머 근황 [내부링크]

<김혜정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집안 과거 배우가 된 계기 데뷔 작품 활동 결혼 남편 황청원 나이(차이) 직업 자녀 이혼 화상 재혼 루머 근황> -김혜정(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배우 김..

아나운서 이금희 결혼하지 않은 이유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이금희 아나운서 집안 과거 -이금희 아나운서 방송 이력 -이금희 아나운서 프로게이머 임요한 방송 일화 -이금희 아나운서 다이어트 몸매 -이금희 아나운서 결..

배우 김현주 이상형 및 남자친구 결혼 계획 [내부링크]

-김현주(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김현주(배우) 과거 데뷔 작품 활동 -김현주(배우) 결혼 남자 친구 이상형 -김현주(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김성은 정조국 집 공개 옥수동 레미테지 [내부링크]

<동상이몽 2 김성은 정조국 집(옥수동 레미테지)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 가격(시세)>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4월 26일 동상이몽 2에 합류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은 정조국 부부는 세..

배우 공효진 성형 논란 및 과거 류승범 열애 [내부링크]

-공효진(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키 혈액형 종교 별명 -공효진(배우) 과거 -공효진(배우) 데뷔 작품 활동 -공효진(배우) 성형 -공효진(배우) 류승범 열애 결별 -공효진(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뮤지컬 배우 최정원 남편 임영근 및 딸 화제 [내부링크]

최정원(뮤지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임영근, 누구? 딸 -최정원(뮤지컬 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최정원(뮤지컬 배우)과거 -최정원(뮤지컬 배우)데뷔 작품 활동 -최정원(뮤지컬 배우)결혼..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 남편 이원세 결혼 생활 [내부링크]

-박술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박술녀 집안 과거 가족사 -박술녀 한복 디자이너가 된 계기 -박술녀 결혼 남편 이원세 나이(차이) 직업 -박술녀 남편 이원세 결혼 스토리, 결혼생활 -박술녀 한복 수입 재산..

배우 이동준 부부 집공개 및 신박한 정리 출연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이동준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배우 이동준이 5월 3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박한 정리 최초로 3.5톤 트럭에 사다리차까지 출동한 초대형..

서동주 전신 성형 및 전남편 이혼 사유 [내부링크]

<목차> -서동주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직업 과거 이력 -서동주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이유), 이후 뒤늦게 온 사춘기 -서동주 미국 변호사 -> 방송인, 작가 -서동주 몸매 성형 재혼 생각 남자 친구 이상형 -서동..

교수 박새롬 학력 가족 및 공부법 [내부링크]

박새롬 교수 프로필 나이 과거 이력, 누구? <목차> -박새롬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고향 키 혈액형 -박새롬 박사학위 취득 이후 경력 근황 -박새롬 과거 인공지능 보안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 -박새롬 교수가 되기..

배우 최선자 남편 구석봉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최선자(배우) 프로필 나이 근황, 남편 구석봉, 누구? <목차> -최선자(배우)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연 -최선자(배우) 프로필 나이 데뷔 작품 활동 -최선자(배우) 남편 구석봉, 누구? 자녀 근황 -최선자(배우) 스..

배우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집안 및 딸 화제 [내부링크]

<목차> -사강(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종교 가족 학력 소속사 -사강(배우) 과거 데뷔 작품 활동 -사강(배우) 결혼 남편 신세호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사강(배우) 결혼생활 자녀 딸 은퇴 복귀..

배경 이경진 파혼 루머 및 암투병 재조명 [내부링크]

<목차> -이경진(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종교 학력 소속사 -이경진(배우) 데뷔 활동 -이경진(배우) 집안 아버지 어머니 과거 -이경진(배우) 암투병 완치 후 근황 -이경진(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

서수남 아내 가출 사건 및 딸 사망 [내부링크]

<목차> -서수남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키 -서수남 집안 과거 데뷔 활동 -서수남 가족사 아내(부인)의 가출 딸의 죽음 빚 시련 -서수남 하청일 근황 -서수남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키 서수..

유인나 몸매 성형 고백 및 학력 [내부링크]

<같이 펀딩>유인나 몸매 나이 학력 성형전 광고 유인나 책 <<같이 펀딩> 유인나 같이 펀딩 출연> 유인나가 9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

박해미 남편 음주운전 사망 사고 및 이혼 이유 [내부링크]

박해미 남편 이혼 아들 나이 <박해미 남편 이혼 아들 나이, 박해미 1년만에 복귀> 박해미 남편 이혼 아들 나이, 박해미 1년만에 복귀창장 뮤지컬 쏘왓 총감독 전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망사고로 연예계 활..

이봉주 부인 김미순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이봉주 김미순 나이 아들 재산 <<공부가 머니?>이봉주 김미순 두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 요즘 MBC 파일럿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가 한창 핫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첫 방송에서 임호 부..

강남 이상화 임신 여부 및 나이 차이 [내부링크]

강남 이상화 결혼 나이(차) 임신 재산 <강남 이상화 결혼, 강남 이상화 결혼 소식> 강남 이상화 결혼 나이(차) 임신 재산, 강남 이상화 결혼 소식 '빙속 여제' 이상화(30)와 방송인 강남(32)이 올해 10월 결혼..

배우 박해준 아내 오유진 나이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한끼줍쇼>박해준 오유진 나이 결혼 키드라마 미생 중에서드라마 미생 중에서 <<한끼줍쇼>박해준(아내 오유진) 출연>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우 박해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8월 28일..

박중훈 아내 및 재산 마약 영화 [내부링크]

박중훈 아내(부인) 재산 마약 영화, 라디오스타 허재 < 박중훈 라디오스타 출연 > -박중훈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 영화배우 박중훈이 MBC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8월 14..

강원래 김송 아들 근황 및 과거 외도 간증 사건 [내부링크]

강원래 김송 아들 근황,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 강원래 김송 아들 근황, 휴먼자큐 사람이 좋다 방송 출연 > 13일 오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이..

가수 김민우 과거 아내 사망 및 딸 재조명 [내부링크]

김민우 근황 아내 사망 딸 불타는 청춘 < 김민우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 2년 만에 ‘휴식 같은 친구’ 김민우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시청..

충격! 강타 여자 관계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내부링크]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오정연 과거, 프로필 < 오정연 강타 폭로, 오정연 우주안 이슈 정리 > < 오정연 강타 폭로 > 가수 강타의 전 연인으로 알려진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방송인 오정연..

윤지오 과거 인터넷 방송 노출 논란 및 장자연 [내부링크]

윤지오 아프리카tv, 승무원 복장논란 노출?, 구속, 장자연 사건 관련 의혹 < 윤지오 아프리카 tv, 대한항공 승무원 복장 논란 > 배우 윤지오가 아프리카TV BJ 벨라로 활동할 당시 대한항공 승무원 복장을 하고..

송중기 송혜교 이혼 사유 및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혼 사유, 재산분할, 위자료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재산분할, 위자료 없이 원만하게 마무리> 어제(7월 22일) 송중기, 송혜교가 서울 가정법원에서 재산분할, 위자료 없이 원만하게 이혼..

나훈아 콘서트 신곡 루머 및 소신 발언 [내부링크]

<나훈아 가황 콘서트 시청률 폭발> 30일 방송된 KBS 2TV '2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겡딘 나훈아' 실시간 순간 시청률 41.44%, 전국 시청률 29.0%를 기록해 지상파 전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역시 '가황'..

구혜선 연기력 논란 및 충격적인 안재현 결혼 생활 [내부링크]

<구혜선 이혼 후 첫 예능 출연> 오늘 7일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혼 후 방송에서 얼굴을 볼수 없었던 구혜선이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구혜선은 자신만의 작업실에서..

가수 이영현 과거 사기 혐의 및 빅마마 불화설 [내부링크]

<이영현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나이(차이), 사기혐의, 임신성당뇨 다이어트,빅마마 불화설> - 이영현 유산고백, 임신성당뇨, 다이어트 - 가수 이영현이 데뷔 18년 만에 첫 토크쇼로 12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베이비복스 심은진 전승빈 혼인 신고 및 재혼 [내부링크]

<심은진 전승빈 나이(차이) 혼인신고, 전승빈재혼>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과 배우 전승빈이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심은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2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 씨와 서..

가수 김태원 과거 보컬 이승철 정동화 불화설 [내부링크]

<김태원 나이 부활역대보컬, 이승철 정동화 불화설, 패혈증> 13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부활의 역대 보컬 중 한 명인 부활 6집 보컬리스트 김기연을 찾아달라고 의뢰했습니다...

배연정 과거 남편 결혼 사유 및 각종 루머 [내부링크]

배연정은 개그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연정은 말을 참 잘하는 인물로 프로그램의 재미와 흥미를 살리는 인물 중의 한 명이지요. 배연정 프로필 배연정 나이는 1..

이경영 각종 논란 및 부인 임세미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경영은 우리나라 최고의 다작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경영은 다양한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는데요. 이경영은 여러 논란을 겪으면서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중단했지..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두나는 개성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배두나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배두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배두..

곽정은 과거 이혼 사유 및 다니엘 튜더 열애 [내부링크]

작가이자 방송인인 곽정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곽정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곽정은은 현재 연예인보다 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방송인데요. 그녀의 열애남에 대해서 많은..

기생충 배우 이정은 남편 및 결혼 여부 [내부링크]

이정은은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기생충에서 없어서는 안될 배역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그녀에 대해서 대중들은 놀라고 있는데요. 함안댁으로 불리며 그동안 큰 비중없이 조..

배우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및 이혼 루머 [내부링크]

배우 김성령은 방부제 미모로 늘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김성령은 오히려 나이가 들수록 더욱 매력적으로 외모가 변하는 것 같은데요. 김성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령 프로필 김성령 나이..

배우 임수향 성형 논란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임수향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을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임수향 프로필 임수향 나이는 1990년 4월 19일생입니다. 임수향 고향은 부산광..

하춘화 과거 젊은 시절 및 남편 이인순 이혼 사유 [내부링크]

가수 하춘화는 정말 대단한 가수입니다. 물론 코미디언 김영철이 눈을 번뜩이며 하춘화 성대모사를 한 적이 많아서 거기에 각인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하춘화는 레전드 가수 중의 한 명이지요. 하..

개그맨 이창명 과거 사업 실패 및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이창명은 연예생활을 하면서 여러 가지 논란을 겪었던 인물입니다. 이창명은 사업 실패로 큰 돈을 날리기도 했고, 아내와의 불화도 있었던 적이 있으며, 음주운전 의혹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적도 있기 때문입니다...

가수 양수경 남편 변두섭 사망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양수경은 최근 콘서트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는 등 방송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수경은 50대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양수경에 대해서..

배우 최재성 아내 황세옥 결혼 생활 [내부링크]

배우 최재성은 브라운관(드라마)를 통하여 묵직한 역할을 많이 맡고 있는 중년의 배우입니다. 최근 최재성이 출연한 드라마는 2019년 <왼손잡이 아내>, 2020년 <비밀의 남자> 등이 있습니다. 최재성 프로필 최재..

배우 박근형 부인 이경자 결혼 생활 [내부링크]

박근형은 꽃할배 중의 한 명을 여전히 건강하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원로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박근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박근형 프로필 박근형 나이는 1940년 6월 7일생입니다. 박근형..

가수 이소라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가수 이소라는 뛰어난 음악성을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이소라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이소라는 여전히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지요. 이소라 프로필 이소라 나이는 1969년 12월 29일생입니다..

정경미 윤형빈 부부 결혼 후 갈등 논란 [내부링크]

정경미와 윤형빈 부부는 개그콘서트로 만들어진 개그맨 부부입니다. 윤형빈은 2008년 봉숭아 학당이 부활을 할때에 왕비호라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2006년 정경미와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었다는 기사..

가수 유현상 최윤희 결혼 스토리 및 반대 이유 [내부링크]

락밴드 백두산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밴드입니다. 백두산의 리드보컬은 유현상인데요. 유현상은 예능에도 자주 출연을 했기 때문에 얼굴이 상당히 익숙한 인물입니다. 유현상 프로필 가수 유현상 나이는 1954..

티아라 지연 과거 슬럼프 및 살해 협박 사건 [내부링크]

과거 공인 3단을 취득하며 태권도 선수를 꿈꿨고, 아역 배우로 활동했으나 '티아라'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누렸으며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슬럼프가 찾아와 힘들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활동을 펼쳐 가..

배우 이보영 과거 승무원 시절 및 우울증 [내부링크]

과거 '대전-충남 미스코리아' 출전 후 승무원 및 아나운서 될 뻔했고, 캐나다에 보냈을 정도로 부모님은 연예계를 반했었지만 결국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중간에 은퇴를 생각했을 정도로 힘들긴 했었으나 ..

배우 신도현 과거 미국 유학 및 모델 시절 [내부링크]

과거 막내로 태어나 예쁨받던 중 꿈을 찾기 위해 3년간 미국 유학을 다녀왔고, 부모님은 영어를 전공으로 선택하라고 했으나 미국에서 경험한 연기로 진로를 선택해 연기학원, 대학 진학을 한 뒤 현재 신인..

배우 오연서 과거 가수 시절 및 무명생활 [내부링크]

과거 막연히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에 'LUV' 가수가 되었고, 해체 후 연기자로 전향해 10년간 무명으로 활동해오던 중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시작으로 인정받기 시작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활동하..

배우 나인우 과거 캐나다 유학시절 및 이상형 [내부링크]

과거 캐나다 위니펙으로 유학생활을 했고, 중 3 때 첫사랑 그리고 JYP에서 연습생활을 거친 뒤 고3 때 전교 6등을 해보기도 했었으나 다시 큐브 소속사의 연기 연습생으로 들어가 연습 기간을 가진 뒤 데뷔..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내부링크]

과거 수백 평의 정원이 있는 집안에서 태어나 패션을 좋아했고, 그 뒤로 '1730', '코코', 솔로 등 가수 활동, 탤런트 활동, 사업가로서도 활동했으며 이상민과 결혼 후 이혼을 했지만 남편 부재훈을 만..

에스파 멤버 카리나 윈터 캐스팅 계기 재조명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기준으로 6년 만에 데뷔하게 된 '에스파(aespa)'는 4인조(AI 아바타 포함하면 8인) 그룹으로 '카리나', '윈터'(한국인), '지젤(일본인)', '닝닝(중국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즈 피아니스트 김문정 음악 감독 남편 화제 [내부링크]

과거 피아노가 생긴 후 재즈 피아니스트를 넘어 음악하는 꿈을 꿨고, 피아니스트로 데뷔 후 남편과 결혼하여 딸도 생겼으며, 뮤지컬에 관심이 생긴 뒤로 지금까지 20년이 넘도록 뮤지컬에 힘 쓰고 있는 ..

윤혜진 엄태웅 결혼스토리 및 쇼핑몰 근황 [내부링크]

과거 초등학교 5학년 때 발레를 시작했고, 유학을 다녀온 뒤 '국립발레단'에 들어갔으며 '몬테카를로 발레단'에도 입단했지만, 남편 엄태웅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면서 발레보다는 아내이자 딸 엄지온의 엄..

배우 유연석 교육자 집안 및 무명 시절 [내부링크]

과거 교육자 집안에서 태어나 일찍 데뷔를 하게 되었지만, 기초를 다지기 위해 작품을 곧바로 이어가지 않았고, 군대 안에서 여자친구와 이별하는 아픔을 겪고 제대 한 뒤 본격적인 연기 생활을 시작했으며,..

뮤지컬 배우 장민제 아이돌 연습생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과거 예체능을 좋아했던 부모님에게서 태어나 사물놀이를 했고,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었지만, 그만둔 이후 뮤지컬 배우를 꿈을 가지고 3수 끝에 중앙대에 입..

배우 이열음 PD집안 및 대왕조개 논란 [내부링크]

과거 미대 출신이자 어머니 배우 윤영주에게서 태어나, 그림을 좋아했지만 배우의 꿈을 가졌고, 고등학생 때 데뷔해 주목을 받았지만 잠시 공백기를 가졌으며, 휴식기 동안 연기하는 것에 감사함을 느낀 뒤 복귀..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과거 군인 집안에서 태어났고 내성적인 성격이었지만 고등학생 때 잡지 모델을 시작했고, 그 후 자연스럽게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전 남편 이동건과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지만, 현재는..

모델 아이린 과거 배구선수 시절 및 비혼주의 [내부링크]

과거 미국에서 태어나 학창 시절 배구선수로 활동했고, 대학 졸업 후 남자 친구와 결혼을 포기한 채 꿈을 위해 모델 일을 시작했으며, 다소 늦었던 25살에 출발했으나 현재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활동하고..

배동성 딸 배수진 이혼 사유 및 인성 논란 [내부링크]

과거 아버지 배동성 딸로 태어나 5살에 미국 유학 생활을 시작했고, 일찍부터 부모님의 이혼을 지켜보았으며, 전 남편 임현준과 결혼했지만 2년 만에 이혼을 선택하여 현재 아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방..

최용수 전부인 임남희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내부링크]

과거 초등학교 4학년부터 축구를 시작했고, 중간에 우역곡절이 있었지만 1994년부로 축구선수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축구 감독으로 알려져 있으며, 코치 시절 부인(아내) 전윤정과 재혼(결혼)하여 2명..

모델 이혜정 과거 농구선수 시절 및 남편 이희준 [내부링크]

과거 초등학교 4학년부터 농구를 시작해 프로 농구선수가 되었지만 은퇴를 했고, 뒤늦게 모델 일을 시작하여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하게 되면서 주목받게 되었으며, 남편 배우 이희준과 결혼하여 아들과 함..

변호사 박준영 과거 파산 당한 사건 [내부링크]

과거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방황하게 되자 학창 시절 가출을 했고, 군대를 다녀온 뒤 사법시험을 준비하더니 변호사 합격과 함께 부인(아내)과도 결혼하게 되었으며, 스토리 펀딩 및 재심을 해온 명성이..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발표 뒷이야기. 김다예 누구?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을 발표했다. 박수홍은 7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결혼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김다예 전남자친구 몽드드 유정환 누구? [내부링크]

박수홍의 절친이자, 박수홍과 결혼한 김다예의 전남친인 유정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유정환은 과거 물티슈 업체 몽드드의 대표이다. 유정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유정환은 누구인가? 유정환은 아기물티슈..

걸그룹 AOA 권민아 세 번째 극단적 선택 충격 [내부링크]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세 번째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권민아는 29일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진 상태다. 권민아와 갑자기..

박한별 남편 유인석 성매매 알선 논란 [내부링크]

승리는 군대에 입대해 군사재판을 받고 있지만, 클럽 '버닝썬' 이슈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버닝썬 관련 성매매 알선 등에 연루된 혐의로 기소된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재판에서 모든 ..

박봄 과거 리즈 시절 및 성형 중독 [내부링크]

박봄이 오랜만에 공개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바비 인형 같은 컨셉으로 눈에 띄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박봄은 6월 3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

김구라 여자친구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국내 연예계에서 '독설'의 대명사로 손꼽히는 인물은 단연 김구라입니다. 보통 국민MC로 유재석이나 신동엽, 강호동이 주로 거론되는데, 김구라는 이들 3인방과는 전혀 다른 결의 매력이 있어서 그저 김구라는 김..

임블리 임지현 대표 5가지 논란 모음 [내부링크]

또 다시 임블리가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렇게 잊을만 하면, 그것도 놀라운 방식으로 논란이 벌어진다는 점은 참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부분입니다. 이번에는 임블리 쇼핑몰의 후기를 조작하다가 공정거래..

가수 스테파니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 화제 [내부링크]

가수 스테파니가 전직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Brady Anderson)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OSEN보도를 통해서 처음 알려진 소식인데요. 스테파니는 현재 미국과 한국을 고가면서 브래디 ..

가수 진미령 최근 근황 공개 및 이혼 심경 [내부링크]

가수 진미령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냈씁니다.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출연해 데뷔 비하인드부터 이혼 심경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진솔함을 보여줬습니다. 진미령은 '하얀 민들레'를 부르며 입..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자살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여자프로배구 고유민 선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이제 겨우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고유민 선수는 최근 갑작스럽게 포지션이 바뀌면서 여러 어려움들을 겪었고, 이로 이해 개인적인..

트로트 가수 박상철 불륜 및 개인사 논란 [내부링크]

대표적인 남성 트로트 가수로 꼽히는 박상철이 개인사로 구설에 올랐습니다. 박상철은 가수가 되기 위해 상경을 했다가 실패한 뒤, 다시 상경을 반복하다 결국 트로트 가수로 성공한 인물로, 유년 시절 어려웠던..

가나 방송인 샘 오취리 논란 정리 [내부링크]

샘 오취리, 한국의 방송가에서는 참 독특한 차별성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아프리카 가나 출신이면서, 한국어를 구수하게 잘 표현을 하는데다, 방송감각까지 가지고 있어서 방송가에서는 상당히 희소성이 있는 인물..

배우 배성우 과거 열애설 및 동생 배성재 [내부링크]

배우 배성우가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성우는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생계형 기자 역할을 맡아 브라운관으로 돌아오는데요. 드라마 시작을 앞두고 집사부일..

윤상엽 익사 사고 진실 논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이른바 윤상엽 익사 사고와 관련해 국민적 공분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익사 사고로 목숨을 잃은 윤상엽 씨의 아내가 사망보험금을 받지 못했다며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제보를 했..

배우 최철호 과거 폭행사건 및 충격 근황 [내부링크]

배우 최철호 기억하시나요? 연극배우 출신답게 탄탄한 연기력에 곱상한 외모까지 갖춰서 꽃중년 배우라는 평을 받기도 했던 배우였습니다. 하지만 10년 전 동료 여배우 폭행사건에 휘말리면서부터 내리막길..

배우 이아현 수 차례 이혼 사유 및 입양 딸 [내부링크]

배우 이아현이 세번째 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아현은 세 번빼 남편인 재미 사업가 스티븐 리와 2020년 초 결혼 생활을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이아현은 두 번째 결..

개그맨 박지선 모녀 동반자살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박지선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것이어서 충격도 그만큼 큰 상황인데요.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박지선은 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서..

함소원 베이비시터 그만 둔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함소원이라는 셀럽이 확실히 '아내의 맛'에서 먹히긴 먹히는 것 같습니다. 시어머니 시아버지에 이어서 이번에는 베이시시터까지 등판해서 시청률 사냥에 나섰는데요. 일단 관심 자체를 이..

배우 이승연 과거 위안부 및 각종 논란 [내부링크]

배우 이승연이 오랜만에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 이후 급격히 체중이 늘었던 이승연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점이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가수 허각과 슈퍼주니어 신동..

DJ DOC 이하늘 전부인 박유선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그룹 DJ DOC 이하늘과 전 아내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했습니다. 두 사람은 17살 나이차에어도 불구하고 11년 연애 동거하며 결국 결혼에 골인했지만, 1년 4개월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안..

배우 곽진영 과거 자살 시도 논란 [내부링크]

2020년 한 해가 마무리되가는 시점에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까지 왕성한 방송 활동을 하던 배우 곽진영(51)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위중한 상태라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의식은..

알츠하이머 윤정희 백건우 사건 논란 [내부링크]

믿기 힘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혹시라도, 만에 하나, 사실이라면 충격이 너무도 클 것만 같습니다. 알츠하이머에 투병 중인 상황에서 사실상 프랑스에 방치돼 있다는 배우 윤정희와 관련한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가수 요아리 강미진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또다시 경연 프로그램 출연자에 대한 학교폭력, 학폭 폭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JTBC '싱어게인'에 출연 중인 가수 요아리, 본명 강미진이 학폭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요아리는 과거 집안이 어려워..

김혜수 과거 열애 및 인성 화제 [내부링크]

김혜수는 한국영화계에서 뭐라고 설명하거나 표현하기 참 어려운 배우입니다.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고, 그만큼 탄탄한 연기력과 커리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김혜수가 출연작품에서 호연을 펼칠 때..

배우 지수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지수가 학폭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순수하고 우직한 온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지수가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수에 대한 학폭 폭로가 나..

하트시그널 김현우 상습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요즘 지상파 종편할 것 없이 예능 프로그램이 사건 사고에 연루된 유명인들의 해명 루트로 활용되는 경우가 적지 안습니다. 최근의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김동성이 '우리이혼했어요'에 출연한 것을 꼽을 수 있는데..

배우 동하 학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드라마 '오 삼광빌라'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동하(본명 김형규)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됐습니다. 현재 동하의 소속사는 "전면 부인"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힌 상태인데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지지 댓글은 물..

배우 신은경 수많은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의 최대 수혜자는 누가 뭐라고 해도 악녀 천서진을 연기한 김소연이었습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2에서는 마마들의 비선 실세를 연기하고 있는 강마리, 신은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박바래 남성 성희롱 논란. 방송하차설 [내부링크]

웹예능 ‘헤이나래’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남성 성희롱 의혹으로 거센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일단 사과의 뜻을 밝혔지만, 박나래에 대한 '나혼자 산다' 하차 요구까지 이어지면서 ..

아역배우 출신 서신애 학교폭력 사건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의혹은 지금까지의 유명인 학폭 의혹과 상당히 다른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학폭 피해자로 유명인이 지목됐기 때문인데요. 바로 수진으로부터 학폭피해를 당한 것으로 지목..

배우 장동윤 역사 왜곡 논란 재조명 및 사과 [내부링크]

배우 장동윤이 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했다가 지금까지 쌓아왔던 좋았던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장동윤은 '조선구마사'에서 훗날 세종이 되는 충렬대군 역할을 맡았지만, 역사 왜곡 캐릭터로..

배우 이승기 과거 열애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요즘 이승기가 인생 연기를 펼치고 있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연기자로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1인2역 착각이 들 정도로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정바름 캐릭터를 위해 따로 연기 수업을 받을..

박수홍 방송 중 오열 및 형제 간 사기 분쟁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최근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오열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보여지면서 팬들에게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와 관련된 언급을 하다 폭풍 눈물..

배우 하지원 친동생 전태수 자살 재조명 [내부링크]

지난해 같은 배우이자 친동생이었던 전태수씨 자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을 하지원씨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드라마 '초콜릿' 에서 윤계상과 함께 출연 예정인 하지원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복귀..

윤계상 이하늬 결혼 안한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윤혜상 이하늬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 6년간 공식 커플로 화제를 몰고 온 윤계상 이하늬 커플이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윤계상은 1978년으로 올해 나이 42세입..

배우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한채영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채영씨와 재력가로 알려진 남편 최동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입니다. 본명 김지영(영어이름은 레이첼)..

배우 문소리 남편 장준환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는 29일 100회 특집을 맞이하는 '집사부일체' 사부로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로 문소리가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날 힌트요정으로 강동원 씨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강동원과 오랜 친분을..

가수 이정희 과거 모습 및 근황 공개 화제 [내부링크]

청순의 대명사 국민 요정으로 불린 가수 이정희씨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근황을 전해준다고 합니다. 80년대 큰 인기를 누린 '그대여', '바야야', '나는 행복한 사람'의 주인공 가수 이정희씨가 출연합니다...

배우 박영규 4번째 극비 결혼식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박영규 씨가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4번째 극비 결혼식을 올렸다고 소식입니다. 지난달 25일 크리스마스 성탄절에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극비리에 진행된 비밀 결혼식이라고 하는데요. 박영규 씨는 결혼 소..

탈북 연예인 전철우 부인 및 이혼 재조명 [내부링크]

3일 방송되는 에서 탈북 1세대 엘리트 방송인 전철우 씨의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친부모와도 같았던 '남한에 계신 부모님'을 찾아 나섰다고 하는데요. 1989년 당시 그의 나이 23살에 탈북한 후 낯선 남..

배우 김보라 이병규 열애 및 근황 [내부링크]

12살 나이 어린 시절 아역 배우로 연기를 해온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김보라!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인천예일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키 161cm입니다. 2004년도 드라마 '..

배우 이본 과거모습 및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X세대 대표 아이콘 쎈언니 대표주자 이본이 '밥은 먹고 다니냐'에 오랜만에 근황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방부제 먹은 까만콩 별명으로 90년대를 풍미한 이본은 지난해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편에서도 깜짝 출..

배우 이훈 사업 실패 및 최근 근황 [내부링크]

1990년대 터프가이 대명사 배우 이훈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동안 스크린에서 얼굴을 볼수 없었던 터프가이 대명사 배우 이훈 씨인데요. 그간 사업 실패로 좀처럼 근황을 볼 수 없..

배우 김찬우 이혼 루머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2020년 1월 28일 '불타는 청춘' 에서 불청외전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2019년 8월 '불타는 청춘'에서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의 에피소드편이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이날 궁금한 스타로 조용원, 김..

가수 룰라 김지현 이혼 및 재혼 남편 화제 [내부링크]

룰라 보컬로 활동한 김지현은 뛰어난 가창력과 섹시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선 방송 '미운우리새끼'에도 출연해 김지현 가족의 집들이 모습이 연출되기도 했었죠. 섹시 아이콘에서 아들 2명을..

최송현 이재한 결혼반대 및 최송현 집안 [내부링크]

3월 9일 첫방송되는 리얼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송현과 그녀의 남친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근 코로나 앱 '마스크 알리미'를 개발해 화제가 된 지숙- 이두희 커플, 이원..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이혼 및 개명한 이유 [내부링크]

새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우다사)'에 오랜만에 출연 소식을 알린 이지안(이은희)입니다. 오랜만에 '우다사'를 통해 근황을 전하는 이지안(이은희)가 더 반가운 이유인데요. 그간 방송에서는 볼수..

유혜정 전남편 서용빈 근황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지난 시즌 '우리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이 큰 화제를 불러오면서 시즌2 방송이 새롭게 시작됩니다. 이지안, 유혜정, 정수연, 박은혜, 김경란의 멤버로 돌아온 우다사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

가수 이은하 희귀 질환 투병 및 파란만장 삶 [내부링크]

오는 5월 1일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이은하의 가수로서의 파란만장한 삶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전설의 디바 이은하의 굴곡진 삶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월 '좋은 아침'에 데뷔 47년차 가수 활..

배우 오승은 이혼사유 및 두 딸 근황 [내부링크]

배우 오승은 '불타는 청춘'에서 새 친구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논스톱 4'에서 오서방 캐릭터로 털털하고 걸 크러쉬 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은 배우 오승은입니다. 현재 고향인 경산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두..

배우 최민수 부인 강주은 국적 및 집안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터프가이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 씨가 오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매주 수요일 10시에 방송 되었던 '인생다큐 마이웨이'가 금요일 밤 11시로 변경 편성되었습니다...

젝스키스 은지원 전부인 이혼사유 왜?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중인 은지원은 과거 100만 구독자 달성 공약으로 '달나라에 가겠다는' 공약을 약속했었는데요. 결국 나영석 피디의 최종 선택으로 '삼시네세끼'라는 '삼시세끼' 특별판?! 을 찍게..

배우 김선경 나이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선경이 '우다사 3' 뜻밖의 커플'(우다사3)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일 첫방송된 '우다사 3'은 4명의 배우들이 출연해 '한집 살이'하는 러브라인을 담고 있는데요. 황신혜-김용건, 오현경-탁재훈,..

배우 지주연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에서는 사랑과 결혼에 아픔을 갖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견 배우 김용건부터 황신혜 커플, 탁재훈 오현경 커플, 이지훈과 김선경, 현..

과거 황신혜 김용건 머플 및 이혼 전성기 시절 [내부링크]

'우다사3'에서 17살 나이 차이를 자랑하는 배우 김용건 씨와 뜻밖의 커플이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우다사3' 커플 중 가장 최연장 커플인 황신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두 사람은 그동안 작..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집안 및 나이차 [내부링크]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누구? 3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맨 박휘순이 예비신부 천예지 씨와 출연해 달달한 신혼생활을 미리 공개한다고 합니다. 박휘순은 1977년생으..

배우 김재원 부인 박서연 부모 가족 [내부링크]

김재원 아내 박서연 직업 집안 지난 10월 '편스토랑'에서 큰 화제가 된 배우 김재원과 이준이 다시한번 방송 출연을 알렸습니다. 당시 8살 꽃미소 아들 이준(김이준)이 최초 공개되면서 폭팔적인 화제를 모았는데..

작사가 김이나 남편 조영철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이나 남편 조영철 누구? '슈가맨' 제작진이 선보이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젝트 '싱어게인' 심사위원으로 작사가로 유명한 김이나가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싱어게인'은 시니어와 주니어로 나눠 음악 대결을..

배우 손창민 부부 별거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원조 잉꼬 부부’ 손창민, 결혼 21년만에 별거하는 이유는??? 재결합할 수도 ?? 배우 손창민 측이 아내 이 씨와의 별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손창민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OSEN과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성격..

과거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충격'..... "화영 노출사고 제발 덮어두자" ..... 티아라 멤버 화영이 방송도중 신체 주요부위를 노출한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의 염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개그우먼 정선희 안재환 사망 후 첫 언급 [내부링크]

개그우먼 겸 MC 정선희가 고(故) 안재환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한 정선희는 "단독 토크쇼는 처음"이라는 말로 말문을 열며 "걱정돼서 아마 소속사 대표님 등..

뮤지컬배우 서성민 이파니 공개 프로포즈 재조명 [내부링크]

 서성민, 연인 이파니 공연장에서 공개 프로포즈...... 이파니(26)와 뮤지컬배우 서성민(27)이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뮤지컬배우 서성민은 지난 31일 밤 서울 대학로 비너스홀에서 열린 성인연극 ‘가자! 장..

배우 남보라 과거 모습 및 인간극장 발언 재조명 [내부링크]

남보라 일상, '홈피 마비시킨 개념발언'  남보라 일상 - 인간극장 13남매 장녀 뭐라했길래... 남보라 일상은 어떨까?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 인간극장에 출연한 이색 이력을 가진 연기자이다. 그런, 남보라..

배우 오지은 과거 요가복 노출 논란 [내부링크]

오지은 요가복, 반전몸매 오지은 가슴노출 반전몸매가 화제다. 과거 오지은의 가슴노출 사진이 인터넷에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오지은은 최근 SBS E! '스타 뷰티쇼' 녹화 방송에서 S라인을 만드는 요가 동작을..

몸짱 아줌마 정다연 근황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정다연 근황, 이혼이유 정다연 딸이 공개됐다. 정다연은 1000억 수익이 화제가 된 가운데, 정다연 딸이 공개되어 네티즌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8월13일 방영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48세 나이에도 20대 몸매..

개그맨 서경석 과거 육군사관학교 퇴학 이유 [내부링크]

서경석 육사수석 입학, 퇴교 이유? 서경석 육사수석 입학 경력이 다시 회자되면서 서경서 육사수석 입학했는데...왜 퇴교했을까 하는 그 이유가 궁금하기만 하다. 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서경석의..

서장훈 사생활 논란 및 오정연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서장훈 사생활 폭로를 예고한 가세연, 서장훈 사생활 폭로 물증은? 서장훈 오정연 이혼이유는..너무 깔끔성격 탓인가? 서장훈 방송인, 전 농구선수 서장훈 나이 ; 1974년 6월 3일 (만 45세), 서울 서장훈 키 : 2..

짝 가슴 노출 논란. 얼음 넣고 비비기? [내부링크]

짝 선정성 논란, ‘가슴에 얼음 넣고 비비기’  짝 55기 이탈리아특집 2부 온몸으로 얼음녹이기에 대한 시청자 불만이 커지고 있다. 짝 55기에 출연한 여자들이 가슴과 허벅지를 이용해 얼음을 녹이는 모습을..

배우 황인영 과거 노출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황인영 순정녀 노출논란 황인영 가슴골 노출로 순정녀가 또다시 노출논란에 휩싸였다. 8월 15일 방영된 순정녀에서 황인영은 깜짝 노출을 감행했다.   방송 시작과 함께 자기소개와 의상을 선보이는 자리에서..

장자연 임우재 통화내역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장자연 임우재 통화기록 장자연 임우재 통화기록, 장자연, 임우재 이름을 휴대전화에 저장한 이유가? "임우재 직장 부근 통화 확인"...故 장자연 통화기록 입수 장자연 임우재 통화내역이 화제가 된 가운데, ..

과거 나영석 정유미 증권가 루머 논란 [내부링크]

(나영석 정유미 조정석 양지원) 오늘 하루는 찌라시 루머로 연예계가 몸살을 알았다. 나영석 정유미 루머에 이어 조정석 양지원 루머가 터졌다. 나영석 정유미가 불륜이며 나영석 PD가 아내와 이혼했다는 정말..

아이유 이준기 강호동 무시 사건 [내부링크]

아이유 이준기, 강호동 개무시 사건? 아는형님 시청률이 최고치를 경신했다. 아이유 이준기 효과인 듯 하다. 아이유와 이준기가 출연한 아는형님 시청률이 7.3%로 나와 아이유 이준기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

정치인 김한길 전처 이민아 이혼사유 및 투병 근황 [내부링크]

김한길 폐암·신약? 전처 이민아 이혼사유? 김한길 폐암 신약, 과연 김한길 폐암, 신약으로 회복가능할까? 김한길 폐암 투병소식이 전해졌다. 김한길 폐암4기, 최명길의 24시간 내조 김한길 폐암 신약, 김한길..

가수 이하늘 이혼 후 근황 및 사유 [내부링크]

이하늘 이혼근황 이하늘 11년 열애, 1년4개월 만에 이혼 그 이유는? <이하늘 프로필> 이하늘 나이 : 50살(1971년 5월 3일) 이하늘 본명 : 이근배 이하늘 데뷔 : 1994년(DJ DOC) 이하늘 키 : 176cm 이하늘..

가수 유미 근황 및 남편 등장 화제 [내부링크]

오늘 불타는 청춘에 가수 유미씨가 출연했다. 폭풍같은 가창력에 비해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던 이유가 궁금한 가수 유미씨 올해 벌써 44살이라고 한다. 유미씨 나이가 있어 가수 유미를 검색하면 유미 결혼, 유..

가수 손담비 몰카 도촬 사건 및 사기 피해 [내부링크]

손담비는 2007년에 데뷔하여 가수로서 성공한 후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연기로 전향한지 5년만 에 신인상을 받게 된 손담비인데요. 손담비는 2007년 데뷔하자마는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녀가 인기..

배우 신성록 부인 및 딸사진 화제 [내부링크]

신성록이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악역 연기의 달인 신성록이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합니다. 예쁜 가족을 이룬 후에도 연기와 뮤지컬 이제는 예능까지 섭렵한..

정선희 안재환 사별 및 뒷이야기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정선희가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정선희는 그동안의 사건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힘든 시절을 겪게 되면서 극단적인 선택도 생각했다던 정선희가..

라윤경 남편 및 과거 사건 논란 [내부링크]

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 가족이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BC 10기 공채 개그우먼 출신인 라윤경은 이후 배우와 트로트 가수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라윤경은 2007년 두 살 연상인..

배우 임채무 사별 및 과거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배우 임채무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원을 개장해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희망을 주며 적자임에도 오랫동안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임채무가 두리랜드 놀이공원을 개장한 이유와 배우..

최송현 이재한 결혼 및 양가 반응 [내부링크]

최송현이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남자친구와 함께 출연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녀의 남자친구인 이재한과 아나운서 최송현부터 프리랜서 선언 후 연기자 활동과 근황까지 알아보도록..

배우 정은채 본명 및 과거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한 군주'에서 대한제국 최연소, 최초 여성 총리의 모습을 연기하게 될 배우 정은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채 프로필 / 학창시절 / 데뷔 정은채..

배우 김고은 과거 학창시절 및 친오빠 화제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SBS 드라마 '더킹'으로 돌아온 김고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고은은 1991년 7월 2일생으로 28살이며 2012년 영화 '은교'를 통해 데뷔하게 됩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1..

배우 하재숙 남편 집안 및 결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배우 하재숙의 남편과 결혼생활이 SBS '동상이몽 2'에 최초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하재숙은 남편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를 "닭살 애정행각 때문'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하재숙의 연애시..

최민수 부인 강주은 가족 집안 화제 [내부링크]

최민수의 아내이자 방송인 강주은의 인생 이야기가 '마이웨이'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배려와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강주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주은은 1970년 4월 1..

쇼호스트 홍나연 남편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에 쇼호스트이자 사업가 홍나연과 KBS 18기 공채 탤런트 출신 배우 이용태 부부가 출연하여 중1 쌍둥이 두 아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남편 이용태(이준우)는 영화배우이며 1969년 ..

랩퍼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 나이차 화제 [내부링크]

MBC '부럽지'에서 래퍼 치타와 영화감독이자 배우 남연우의 연애가 공개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이미 공개 열애 커플로 치타가 2018년 12월 방송에 나와 "열애 중이다"라고 고백하면서 알려졌으며 이후 상대가..

방송인 김혜영 근황 및 남편 자녀 공개 [내부링크]

33년간 진행해왔던 라디오 프로그램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쇼’에서 아쉽게 물러난 DJ 김혜영이 TV조선 ‘인생 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김혜영의 라디오 프로그램의 마지막 진행..

배우 강경헌 결혼 근황 및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배우 강경헌이 SBS ‘불타는 청춘’에 다시 돌아와 반가운 얼굴을 알렸는데요. 언제나 밝은 미소와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강경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강경헌은 1975년 3월 14일..

현영 사업 근황 및 남편 최원희 직업 집안 [내부링크]

2000년대 연예계에 화제 인물이었던 8등신 원조 예능 여신 현영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자신만의 재테크 정보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현영의 과거부터 연 매출 80억에 달하는 사업과..

배우 김선경 불우했던 어린 시절 및 전남편 이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한소희)의 엄마 엄효정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김선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선경은 1968년 1월 25일생으로 52세이며 168c..

배우 박원숙 결혼과 이혼 및 아들 사망 사건 [내부링크]

박원숙의 3번의 결혼과 이혼, 대학 2학년 첫사랑과의 하룻밤 임신, 아들 서범구 씨의 사망 중견 배우 박원숙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 2로 돌아왔는데요. 김영란, 혜은이, 문숙과 함께 동..

배우 문숙 미국인 남편 및 서양화가 근황 [내부링크]

이만희 감독과 23살 차이 나는 운명적인 사랑, 불.륜 루머,  한국을 떠나 서양화가로 활동, 자연치유사, 미국인 남편과 결혼 1남1녀의 자녀, 아름다운 과거사진 배우 문숙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

이준기 과거 사기 사건 및 우울증 재조명 [내부링크]

이준기 매니저 사기사건, 우울증,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ctor_jg/ 데뷔전 과거사진부터 배우 이준기가 2018년 드라마 ‘무법 변호사’이후 오랜만에 드라마 ‘악의 꽃’으로 돌아왔습니다. 상..

가수 양하영 남편 강영철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양하영 이혼 사유와 재혼 전남편 강영철 근황 자녀 80년대 '갯바위' '가슴앓이' 등을 부른 가수 양하영이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사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가..

아나운서 박은영 남편 김형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은영 전 아나운서 과거 사진, 남편 김형우와의 만남은?, 무용 전공에서 아나운서가 되기까지 전 아나운서 박은영이 올해 초 프리 선언 후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신혼생활과 근황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

가수 전향 오승근 김자옥 과거 재혼 스토리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제2의 삶을 살고 있는 가수 오승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승근은 대구 출생으로 1951년 12월 20일 68세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작곡과 중퇴입니다. 가족관계..

가수 하유비 동안 및 몸매 비결 화제 [내부링크]

‘미스트롯‘으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는 2명의 아이의 엄마이자 트로트 가수 하유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유비는 1985년 3월 24일 35세이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최..

이충희 최란 부부 통장 100개 화제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 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41년 차 배우 최란의 과거와 남편 이충희와의 만남 그리고 그녀의 자녀 등 궁금한 이야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란은 경상북도 김..

언론인 박종진 다자녀 및 딸 장학금 화제 [내부링크]

박종진 학력 딸 학교 장학금 언론인 박종진이 MBC ‘공부가 머니?’에 다시 출연해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고3 수험생 막내딸 박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종진은 대한민국 언론인으로 MC이자 전 방송기..

배우 홍진희 과거 필리핀 루머 및 결혼 [내부링크]

홍진희 과거 루머 결혼 배우 홍진희가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홍진희는 연예계 활동 중 갑작스러운 은퇴와 함께 필리핀으로 떠나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무용가 조하나 과거 무용가 시절 및 결혼 근황 [내부링크]

조하나 나이 과거 무용 결혼 이번 시간에는 어렸을 적 목포의 장만옥으로 불렸던 연기자이자 무용가 조하나에 과거부터 연기자에서 무용가의 삶을 살게 된 이유까지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유상무 부인 김연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유상무 아내 김연지 직업 과거 얼마 전 대장암 3기로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던 유상무가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코미디언이자 사업가인 유상무의 과거부터, 열애, 아내..

핸드볼 국가대표 최현호 부인 홍레나 집안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최현호 아내 홍레나 과거 자녀 이번 시간에는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최현호와 그의 아내 홍레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현호는 1976년 4월 16일생으로 44세이며 현재는 영화배우이자 스포..

아나운서 이재용 이혼사유 및 아들 [내부링크]

이재용 아나운서 아내 이혼 아들 이재용 아나운서와 그의 아내 김성혜 씨의 늦둥이 아들 이태호의 교육 문제로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재용 아나운서는 지금의 아내 김성혜 씨와 재혼..

아나운서 박은영 남편 김형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직업 임신 이번 시간에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은영 전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영은 서울 출생 1982년 7..

LPG 허윤아 미스코리아 시절 및 남편 이남용 직업 집안 [내부링크]

LPG 허윤아 남편 이남용 나이 직업 이번 시간에는 걸그룹 LPG의 멤버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가수 허윤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허윤아는 경기도 평택시 출생, 1983년 1월 5일 37세..

가수 편승엽 이혼 사유 및 길은정 루머 [내부링크]

편승엽 이혼 길은정 루머 딸 이번 시간에는 1992년 트로트곡 ‘찬찬찬’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가수 편승엽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편승엽은 경기도 출생, 1964년 8월 14일생으로 56세..

아나운서 조우종 부인 정다은 학력 직업 집안 [내부링크]

조우종 아내 정다은 학력 나이차  딸 이번 시간에는 KBS 3년 선후배 사이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조우종, 정다은 아나운서 부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1976년 10월 6..

가수 홍경민 부인 김유나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홍경민 아내(부인)김유나 직업 나이 딸 이번 시간에는 데뷔 23년 차 가수이자 ‘보이스트롯’을 통해 수준 높은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홍경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홍경민의..

쇼호스트 박상우 과거 모습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상우 쇼호스트 과거 나이 키 이번 시간에는 오랜 시간 무명시절을 겪다가 현재는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자 ‘보이스트롯’의 기대주인 박상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상우는 1986년 4월 16일 34..

전인화 과거 첫사랑 고백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전인화 과거 남편 첫사랑 나이 아들 이번 시간에는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로 돌아온 아름다운 배우 전인화의 과거와 남편이자 배우 유동근과의 만남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코미디언 김진혁 아내 오승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진혁 MC썰 아내 오승연 이번 시간에는 방송 ‘애로부부-속터뷰’에 개가수 MC 썰 김진혁과 오승연 부부가 출연하여 속마음을 털어놓는다고 하는군요. 김진혁과 아내 오승연 씨는 2018년에 결혼했..

가수 숙행 과거 모습 및 몸매 사진 화제 [내부링크]

숙행 과거 나이 본명 몸매 이번 시간에는 넘치는 에너지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트로트 가수 숙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숙행은 1979년 5월 4일 만 40세로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기 전..

배우 서지혜 가난했던 과거 및 엄마 사연 [내부링크]

서지혜 나이 과거 엄마 이번 시간에는 매력적인 배우 서지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지혜는 1984년 8월 24일 35세이며 2녀 중 장녀,키 170cm,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 2002년..

배우 황석정 머슬퀸 근황 및 학력 화제 [내부링크]

황석정 과거 나이 학력 머슬퀸 이번 시간에는 연기파 배우이자 나이가 주는 한계를 넘어서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해 큰 화제를 모았던 연기파 배우 황석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석정은 부산광역시 출..

배우 류수영 데뷔 시절 및 박하선 만남 [내부링크]

류수영 데뷔 아내(부인) 박하선 이번 시간에는 편스토랑에 출연하여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류수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수영은 본명 어남선으로 서울 출생, 1979년 9월 5일 41세이며..

가수 백승일 부인 홍주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백승일 부인(아내) 홍주 나이 이번 시간에는 ‘천하장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백승일과 트로트 가수 홍주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승일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 1976년 3월 23일생으로 44세이며..

배우 오지호 부인 은보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지호 아내(부인)은보아 나이 이번 시간에는 1999년 CF 모델로 데뷔한 잘생긴 배우 오지호의 부인과 딸과 아들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호는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 1976년 4월 14일생으로 4..

개그맨 박휘순 부인 천예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휘순 아내 천예지 나이 직업 11월에 품절남이 되는 개그맨 박휘순이 아내와 함께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해 일주일 차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당시 박휘순의 아내인 천예지씨 센..

가수 정훈희 최근 근황 및 남편 김태화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정훈희 나이 남편 김태화 사건 이번 시간에는 1967년 17살의 나이로 데뷔해 아름다운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정훈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훈희는 부산광역시 아미동 출생, 195..

배우 신성록 아내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신성록 나이 키 가족 과거 이번 시간에는 예능과 뮤지컬, 드라마를 오가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신성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록은 1982년 11울 23일로 만 37세이며 , 농구선수 출신으로..

배우 김지훈 간헐적 단식 비결 및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김지훈 나이 아버지 간헐적 단식 이번 시간에는 최근 드라마 ‘악의 꽃’에서 역대급 악역의 ‘백희성’을 연기해 주며 큰 주목을 받은 배우 김지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훈은 서울 출생 1981년..

개그맨 강재준 리즈 시절 및 아내 이은형 [내부링크]

강재준 아내(부인)이은형 리즈 학력 이번 시간에는 연애 10년, 결혼 4년 차인 유쾌한 코미디언 부부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재준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 1982년 10월 25일..

배우 김동현 아내 혜은이 과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김동현 혜은이 나이 과거 사건 이번 시간에는 1975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46년 차 중견 배우이자 가수 혜은이의 전 남편인 배우 김동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현은 본명 김호성으로 1..

개그맨 김창준 아내 차수은 및 딸 화제 [내부링크]

김창준 아내(부인) 차수은 나이 딸 채널A 예능 ‘애로부부‘에 ‘속터뷰에 최연장자 부부인 64세 개그맨 김창준과 10살 연하의 아내 차수은 씨가 출연하여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김창준과..

배우 장광 부인 전성애 딸 미자 화제 [내부링크]

장광 딸 미자 부인 전성애 아들 이번 시간에는 4인 가족 모두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장광 가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우이자 배우로 유명한 장광과 그의 아내 전성애 씨 역시 다양한 드라마, 영화,..

전진 부인 류이서 과거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전진 아내(부인) 류이서 과거 가수 전진과 그의 아름다운 아내 류이서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려 공식으로 부부가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전진과 그의 아내의 일상을 SBS ‘..

가수 바다 연하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바다 나이 연하 남편 딸 이번 시간에는 2017년 10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후 2020년 9월에 딸까지 출산한 실력파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바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바다는 본명 최성희, 전라..

가수 한봄 과거 모습 및 성형수술 [내부링크]

가수 한봄 고향 나이 어머니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 가수 한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한봄은 SBS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의 참가자 중 한 사람으로 이름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배우 윤박 여자친구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윤박 나이 여자친구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선한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 윤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윤박은 서울 출생, 키 183cm, 1987년 11월 18일 생으로 33세입니다. 이름 윤박은 본명이며..

김창열 김창렬 아내 및 아들 근황 [내부링크]

김창열 김창열 아내 아들 이번 시간에는 1994년 DJ DOC의 리드보컬이자 가요계의 악동이라고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창열(김창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창열(김창렬)..

서세원 딸 서동주 어린시절 고백 및 이혼 [내부링크]

서동주 나이 어린시절 이혼 서정희 이번 시간에는 변호사와 방송활동을 겸하고 있는 서동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동주는 코미디언 서세원과 모델 서정희의 딸이며 작가이자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

아역배우 노형욱 과거 모습 및 현재 근황 [내부링크]

노형욱 나이 과거 프로필 아역배우로 데뷔했지만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노형욱이 최근 근황을 전하며 활동을 예고했는데요. 배우 노형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형욱은 서울 출생으로 1..

슈가 아유미 최근 근황 및 남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아유미 나이 남자친구 국적 몸매 한동안 일본 활동에 주력했던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아유미가 한국 활동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거처를 옮기면서 11년의 공백을 깨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하고 있는데..

배우 박정수 남편 정을영 근황 및 아들 정경호 [내부링크]

박정수 남편 정을영 아들 정경호 최근 방송에서 배우 박정수는 "이 세상에 제일 좋은 게 우리 영감"이라며 "친구가 나밖에 없다. 내가 굉장히 좋아한다"고 정을영 PD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다시 한번 화제..

아나운서 장예원 과거 성형전 모습 및 동생 화제 [내부링크]

장예원 책 과거 학력 동생 2012년 SBS의 공채 18기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가 되었던 장예원이 프리랜서를 선언 후에도 각종 방송에 출연, 자전 에세이집을 내는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

모델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박재훈 부인 박혜영 과거 이혼 모델 출신 배우 박재훈과 전 레슬링 선수 출신인 박혜영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3호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2007년에 결혼해 각종 부부 예능 프로그램에 출..

신혜선 과거 무명 시절 및 학력 화제 [내부링크]

신혜선 과거 무명 학력 이번 시간에는 단역으로 시작해 어느덧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배우 신혜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프로필 / 서울 출생 1989년 8월 31일 31세이며 키 172~3cm,..

배우 김정현 과거 무명 시절 및 학력 화제 [내부링크]

김정현 나이 과거 무명 학력 이번 시간에는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하며 맡는 배역마다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정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전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도화신녀 근황 [내부링크]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도화신녀 이번 시간에는 전 피겨선수였으나 현재는 무속인 (도화신녀)의 삶을 살고 있는 최원희(23세)가 자신의 이야기를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최원..

뮤지컬배우 홍지민 과거 및 남편 이혼 위기. 쌍둥이 [내부링크]

홍지민 과거 남편 도성수 쌍둥이 이번 시간에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과거부터 남편과의 만남, 그리고 힘들게 얻은 선물과 같은 자녀들까지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홍지민은..

박성광 결혼 아내 이솔이 직업 및 과거 [내부링크]

박성광 결혼 이솔이 직업 과거 이번 시간에는 지난 8월에 결혼식을 올린 개그맨 박성광과 아내 이솔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성광은 1981년 8월 15일생으로 38세이며 아내 이솔이는 1988년생으..

배우 김지우 다이어트 전후 및 딸 모습 화제 [내부링크]

김지우 다이어트 남편 레이먼킴 딸 배우 출신 뮤지컬 배우 김지우와 스타 셰프 레이먼 킴은 2013년 5월 13일에 결혼하였으며 김지우는 1983년 11월 22일생으로 37세이며 레이먼 킴은 1975년 5월 5일생..

배우 오정연 과거 성형전 모습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오정연 나이 학력 과거 이혼 정리!! 이번 시간에는 프리랜서를 선언한 오정연 전 아나운서의 과거 학창 시절부터 이혼과 열애, 루머, 프리랜서를 선언한 후 연기와 사업 등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는 오정연 전..

김새롬 이찬오 마약사건 및 이혼 후 근황 [내부링크]

김새롬 이혼 이찬오 재혼 결혼반지?? 김새롬(33세)은 최근 립스틴 브랜드 모레아스(moreas)를 런칭하여 CEO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여 모델 겸 방송인, 쇼핑호스트로..

백지영 남편 정석원 마약 사건 및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백지영 나이 남편 정석원 과거 이번 포스팅은 '감성 장인'으로 불리는 가수 백지영과 남편 정석원의 만남 등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 성공 백지영은 1976년 3월 25일생을 44세이며..

하춘화 이혼 및 재혼 과정. 남편 근황 [내부링크]

하춘화 나이 결혼 남편 자식 재혼<과거정리> 가수 하춘화는 1955년 6월 28일 생으로 65세이며 1961년 만 6세 때 〈효녀 심청 되오리다〉라는 곡으로 데뷔하자마자 큰 인기를 모았으며 1991년에 총 공연..

안현모 남편 라이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안현모 남편 라이머 나이 학력 방송인이자 통역사인 안현모(37세)와 브랜뉴뮤직 대표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라이머(43세)는 교제한지 6개월만인 2019년 9월 30일에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안현..

홍록기 아내 직업 집안 화제. 아들 공개 [내부링크]

홍록기 나이 부인(아내) 아들 27년차 만능엔터테이너 홍록기가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11살 연하의 아내에 대해 이야기와 함께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홍록기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젊은시절의 틴틴파..

박하선 류수영 부부 근황 및 딸 화제 [내부링크]

박하선 나이 남편 류수영 딸 배우 박하선(33세)은 남편 류수영(41세)과 2017년 1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3달 후에 박하선의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2017년 8월 23일 딸 류어엘 양을 출산했습니다. 박하..

배우 이필모 서수연 부부 근황 및 아들 담호 화제 [내부링크]

이필모 아내 서수연 나이 아들 담호 이필모와 서수연이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의 맛'에 출연해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골인하면서 더욱 화제가 된 커플입니다. 이필모는..

최창민 최제우 개명 사유 및 명리학 공부 화제 [내부링크]

최제우(최창민) 과거 사기 나이 명리학 90년대에 최창민으로 활동하며 모델, 가수로 활약하며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최창민은 갑자기 방송에서 사라지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인물이었는데요. 17년..

배우 이민영 과거 폭력 사건 및 전남편 근황 [내부링크]

이민영 나이 과거 이혼 전남편 집안 배우 이민영이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송원’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과거 화제의 인기드라마였던 ‘보..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화제 [내부링크]

한다감 아버지 집 남편 나이 배우 한다감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하여 남다른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7시간 동안 구운 등갈비 바비큐와 손 만두로 손..

가수 남진 과거 아내 및 강정연 집안 재조명 [내부링크]

남진 과거 부인(아내) 강정연 집안 대한민국의 원로가수로, 오빠부대의 원조격이라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렸던 트로트 가수 남진은 70대인 현재까지도 공연과 방송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가..

가수 윤상현 메이비 부부 자녀 화제 [내부링크]

윤상현 부인 메이비 아들 딸 집 배우 윤상현(47세)과 작곡가 겸 가수 메이비(41세) 부부는 2015년 2월 8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 1남 2녀의 자녀(첫째 윤나겸, 둘째 윤나온, 막내 윤희성)를 두고 있습니..

안소희 최근 근황 및 가족 친언니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안소희 나이 과거 친언니 아버지 원더걸스의 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안소희는 1992년 6월 27일 28세이며 키 163cm, AB형, 가수로 데뷔 전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에 출연하며 배우로..

신아영 부모님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신아영 (축구협회 이사) 학벌 아버지 남편 대한축구협회가 파격 인사로 새 집행부 출범을 알리며 신아영 아나운서가 대한축구협회 이사로 선임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미국 하버드 출신..

미스트롯2 황우림 과거 모습 및 집안 화제 [내부링크]

황우림 나이 키 과거 학력(프로필) 황우림은 1996년 8월 29일 생으로 24세로 ‘미스트롯 2’에서 아이돌 부 최초로 진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녀는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1등인 진을 차지..

배우 김청 이혼 및 어머니 인생사 [내부링크]

김청 나이 과거 이혼 어머니 김청의 본명은 안청희이며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생, 162cm, 1962년 6월 1일생으로 58세이며, 학력은 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이한위 부인 최혜경 나이차이 및 자녀 [내부링크]

이한위 아내 최혜경 19살 나이차 자녀 배우 이한위는 전라남도 광주시 출신으로 1961년 6월 17일 생으로 59세이며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이어 2008년 19살 연하의 아내 최혜경(40..

유튜버 쯔양 은퇴 논란 및 복귀 사유 [내부링크]

쯔양이 은퇴를 선언한 지 3개월 만에 복귀를 알렸습니다. 쯔양은 먹방 유튜버인데요, 쯔양은 구독자 281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입니다. 쯔양은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

개그맨 김경진 부인 모델 전수민 신혼집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김경진(개그맨) 아내 모델 전수민 아파트 2020년 6월 27일에 결혼한 코미디언 김경진(38세)과 모델 전수민(31세)은 지인 LJ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첫 만남에서 김경진은 “..

최고기 유깻잎 이혼 사유 및 재회 화제 [내부링크]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유깻잎이 이혼 7개월 만에 만나서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는 시간이 이루어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셀럽 부부가 다시만나, 한..

김동성 사건사고 및 불륜설 스폰설 논란 [내부링크]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소식과 김동성 사건사고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김동성 인민정 우리 이혼했어요> 김..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및 눈물 흘린 사연 [내부링크]

유깻잎이 다시 또 눈물을 보였습니다. 11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최고기 유깻잎 유깻잎의 엄마가 삼자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유깻잎 엄마는 최고기가 부산 집에 내려온다는 소식을 듣고 먼저 문..

남양유업 황하나 마약 투약 재구속 및 주변인 자살 [내부링크]

황하나가 마약 혐의로 재구속된 가운데 황하나 남편이 지난해 12월 극단적인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오 씨가 맞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황하나 남편 오씨는 지난해 황하나와 공개 열애를 하며 인스타그램을..

배우 김원희 남편 직업 집안 및 가족사 루머 논란 [내부링크]

김원희 나이 남편 과거 가족사 루머 김원희는 1972년 6월 9일생으로 48세이며 키 168cm, 학력은 서일국제경영고등학교,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현재는..

현주엽 어머니 및 아내 적입 집안 [내부링크]

전 농구선수 현주엽이 학폭 의혹에 휩싸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더불어 현주엽 집안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주엽 나이 어머니 부모님 집안> 현주엽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색다른 집안 이력이..

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 논란. 경찰 추격 사건 [내부링크]

'달인', '정글의 법칙'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개그맨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붙잡혔습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15일 저녁 11시 20분쯤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한 혐의로 노 씨를..

미스터트롯 이찬원 코로나 확진 판정 논란 [내부링크]

이찬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오전 이찬원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뉴에라는 "이찬원 님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최하민 오션검 검정고시 및 생활고 도박설 논란 [내부링크]

최하민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크리천이고 이름은 최하민"이라며 "내년 4월에 검정고시를 볼 예정이고 바로 입대를 하고 싶다. 내 인스타그램에는 인증 배지가 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최하..

가수 빅죠 최근 몸무게 및 수술 중 사망 논란 [내부링크]

최근 320kg까지 체중이 불어나 활동을 중단한 가수 빅죠가 향년 43세의 나이로 수술 도중 사망했습니다. <빅죠 사망 이유> 빅죠는 6일 오후 6시 20분께 경기도 김포시 소재 한 병원에서 체내 염증을 제거하기 위..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논란 재조명! 그 진실은? [내부링크]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었습니다. <미스트롯 진달래 학폭 논란> 3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글이 올라..

래퍼 김승민 레슨비 먹튀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래퍼 김승민이 레슨비 '먹튀'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김승민 레슨비 먹튀 논란> 앞서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승민에게 레슨비를 9개월 만에 돌려받아 힘들었다는 사연 글이 올라와 이..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 나치 마네킹 사진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나치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독일 군복을 입은 남성 마네킹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소원은..

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가해자 의혹 논란 [내부링크]

싱어게인에서 47호 가수로 출연 중인 요아리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요아리 일진 학폭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 게시판에는 '싱X게인 탑6 일진 출신 K양'이라는 제목의 글이 7일..

골프장 여배우 갑질 논란 취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잼잼로그입니다. 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골프장 여배우가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6월 수도권의 한 골프장에서 배우 박 씨는 일행들과 골프를 즐겼습니다. 그의 SNS를 보면..

배우 한소희 어머니 빚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모친의 빚투 의혹에 휘말려 대세로 뜨자마자 악재를 맞았습니다. 18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의 폭로성 글이 게재되었는데요, 글..

조재현 딸 조혜정 최근 근황 공개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잼잼로그 입니다. 최근 22일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2년 만에 SNS에 활동 모습을 보여 다시 연예계 활동 복귀로 이어지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어서 조혜정뿐만 아니라 그의 아..

서세원 이혼 후 캄보디아 생활 근황 [내부링크]

그간 잠잠하던 서세원의 근황을 전하는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요. 그는 현재 캄보디아에서 3조 원 대의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세원 출처:스포츠조선] 앞서 더팩트에 밝힌 바 있는 보도에 따르면..

사유리 출산 하기까지의 과정 및 아이 근황 [내부링크]

방송인 사유리가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KBS 보도에 따르면 사유리는 지난 4일 오전 일본에서 3.2kg의 남자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사유리는 일본의 한 정자은행에 보관돼 있던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한..

쥬얼리 출신 조민아. 임신 중 응급실 간 사연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결혼과 임신을 발표했던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입덧 중 실신해 응급실에 실려갔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조민아는 16일 자신의 SNS에 "입덧을 하다가 실신해서 응급실에 실려갔다. 쇼크성 실신을 하고..

구하라 친모 친부 및 빌딩 재산 화제 [내부링크]

구하라는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났습니다. 구하라의 친부는 자신의 상속분을 오빠인 구호인 씨에게 양도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구하라가 9살 때 집을 나가 20년 가까이 연락되지 않고 있던 친모도 상속을 요구하면..

배우 박시연 음주운전 사건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박시연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박시연 음주운전> 박시연이 이틀 전인 17일 낮 서울 시내에서 음주운전을 해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고 합니다. [출처: S..

조병규 김보라 결별 사유 및 학폭 사건 [내부링크]

조병규와 김보라는 'SKY 캐슬'에 함께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종영 직후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조병규 김보라 열애> 조병규 김보라 열애설은 'SKY 캐슬' 메이킹 영상에서 시작되었는데요,..

김현중 전여자친구 사건 이후 최근 심경 고백 [내부링크]

김현중이 물어보살에 출연했는데요,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와의 법정 공방 이후 처음 방송에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김현중 전여자친구와 사건사고> 1. 만남 (2012년 4월) : 김현중은 지인의 소개로 A 씨를 만..

배우 조재현 성폭행 피해 여성 미투 분쟁 논란 [내부링크]

배우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이 항소를 포기하면서 3년에 걸친 조재현 미투 분쟁이 막을 내렸습니다. <조재현 미투 사건> 조재현 미투 사건 정리 밑에 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넘어갑니다. <..

리쌍 길 오인혜 사건 및 노동착취 인성 논란 [내부링크]

프로듀서 탱크가 그룹 리쌍 출신 길(본명 길성준)을 저격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탱크 리쌍 길 폭로> 17일 프로듀서 탱크(본명 안진웅)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TANK_KPOP'(탱크 케이팝)에 '음주운전 3번/여..

지디 제니 디스패치 사진 모음 및 열애 집중취재 [내부링크]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의 제니가 디스패치를 통해 1년째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지디 제니 열애>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디와 제니의 둘의 데이트 장소는 (대부분) 집이었다고 하는데요, 지디가 살고..

박혜수 학교폭력 진실공방 뜨거운 논쟁 [내부링크]

박혜수 학폭 의혹을 둘러싼 진실공방이 치열한 가운데 소속사가 허위임을 증명할 증거를 수집해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박혜수 공식입장>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여자아이들 수진 오히려 피해자? 충격 논란! [내부링크]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폭력 의혹에 오히려 수진이 피해자였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앞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창 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

모모랜드 연우 자살암시글 논란 [내부링크]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의미심장한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겨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 인스타에 남긴 의미심장한 글>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

왕따논란 에이프릴 이나은 광고 전면 차단 [내부링크]

왕따 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에 대한 광고계 손절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나은 왕따 논란> 이나은의 왕따 논란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졌는데요,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배우 지수 과거 학교폭력 사건 집중취재 [내부링크]

배우 지수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지수 학폭 의혹> 지난 2일 네이트판에 '배우 지수는 학교 폭력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온 이후 지수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는 폭로..

아나운서 김윤성 음주운전 혐의 인정 및 근황 [내부링크]

김윤상 아나운서가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김윤상 아나운서가 이날 오전 3시께 서울 용산구 주상복합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승용차를 몰다가 벽면을 들이받는..

가수 송하예 배우 지수 논란 해명 [내부링크]

가수 송하예가 배우 지수 저격 의혹에 해명했습니다. <송하예 지수 저격> 송하예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인정. 학폭 진짜 최악이었음. 사필귀정(피해자 동창회각)"이라는 문구를 남겼습니다...

배우 김자옥 동생 김태욱 사망원인 논란 [내부링크]

배우 김자옥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 부국장이 별세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태욱 전 부국장은 지난 4..

배우 지수 학폭 인정. 나인우 대타 선정 [내부링크]

학폭을 인정하고 사과한 배우 지수가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하차하고, 하차한 지수를 대신해 배우 나인우가 달이 뜨는 강에 투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수 달이 뜨는 강> 학폭을 인정한 배우 지수가 출연한..

개그맨 박수홍 재산관리 및 과거 여자친구 [내부링크]

개그맨 박수홍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같이 출연한 손헌수가 재산 상속을 기대하며 박수홍을 90살까지 수발 든다고 했네요. 재산관리를 잘 해야하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배우 추자현 과거 정웅인 이별 원인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추자현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강인하 역을 맡았습니다. 아이 출산 후 처음 하는 드라마라 기대가 크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추자현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개그맨 이수근 과거 도박 및 골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이수근은 차태현, 김준호 내기 골프 사건 때 동석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이수근 소속사 공식입장으로는 라운딩 당시 금전거래 등 법척으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을 일정 하지 않았다고 하네..

가수 심신 근황 및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심신이 예능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퀸 이야기가 자신과 비슷하다며 고등학교 시절 밴드 '버닝스톤즈' 리더 '윤희현'을 찾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댄스 가..

배우 하석진 과거 성형전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하석진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이이경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어쩌다 어른 2019,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하석진의 과거사진, 성형전, 집..

배우 진재영 성형전후 및 제주도 살이 근황 [내부링크]

탤런트 진재영이 예능 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 출연하여 제주도 집 저택 공개를 했습니다. 과거 섹시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진재영의 과거사진, 결혼,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

가수 김그림 남편 학력 집안 직업 화제 [내부링크]

슈스케2 출신 가수 김그림이 오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비 신랑은 버클리 대학교,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나왔으며 직업 세계적인 금융회사 미디어 회사 대표를 맡았으며 현재 미국 영화 제작 회사를 운영하..

배우 함소원 미스코리아 시절 및 성형수술 [내부링크]

배우 함소원이 KBS1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정 아버지가 치매 증상이 있으신데 더 악화되기 전에 고등학교 선생님을 찾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감독 현주엽 부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농구 감독 현주엽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김영만 코치와 농구 경기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포츠 해설가 현주엽의 과거사진, 강..

배우 김하늘 남편 최진혁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김하늘이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에 감우성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잠시 방송 활동을 쉬었던 김하늘의 결혼 후 드라마 복귀작인데요 오늘은 배우 김하늘에 대해서..

배우 설인아 과거 성형전 나이 몸매 [내부링크]

배우 설인아가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과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설인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아나운서 윤지영 과거 모습 및 결혼 [내부링크]

현재 윤지영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신나송 윤지영'이 언급되어 있는데요. 논란이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윤지영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편 이정욱 등 다양한 정보들을..

배우 조윤희 과거 및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조윤희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해피투게더4' 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었죠. 오늘은 배우 조윤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배우 박아인 과거 성형 및 인스타 [내부링크]

배우 박아인은 SBS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 킬러 릴리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아인은 신인 배우로 생각이 되지만 사실 데뷔 한지 10년도 넘은 배우입니다. 오늘은 박아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내부링크]

배우 임원희가 출연한 영화 '재혼의 기술' 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마저 재혼에 나선다는 임원희, 오늘은 배우 임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원희 전부인 김모씨 이혼 이유..

안혜경 과거사진 및 성형전후 결혼계획 [내부링크]

전 기상캐스터 겸 영화배우 안혜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친구라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혜경의..

아나운서 유정아 근황 및 재혼까지 [내부링크]

물론 한국의 대다수의 성인들은 남의 말을 잘 듣는 경청 교육을 별로 받지 않았기 때문에, 대개 이런 시긴이 고역이겠네요. 아무튼 2004년 경 유정아 아나운서는 전남편 김재준 교수와 재결합을 하게 되는데, 그..

배현진 아나운서 시절 배신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MBC 배현진 아나운서에 대하여 왈가왈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배현진이 배신을 했다고 하는데, 이는 배현진의 과거를 제대로 모르는 사람이 그런 말을 하는 것이죠. MBC 아나운서 배현진은 1983년 11월 6일 경..

아나운서 신동호 부인 김재원 이혼 재혼 루머 [내부링크]

신동호 아나운서의 부인 아내 김재원과의 첫만남, 그리고 신동호 아나운서 이혼 재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특히, 신동호 아나운서의 MBC 입사전의 어린 시절을 보면, 무척 흥미롭네요. MBC 아나운..

웹툰작가 윤서인 부인 조현경 직업 집안 및 떡치다 논란 [내부링크]

그렇다면 이번에는 윤서인 아내 조현경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우선, 만화가 웹툰작가 윤서인은 지난 2003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윤서인 부인은 조현경이었는데, 당시 윤서인 나이가 30살로, 좀 이른 결혼이..

배우 박해미 첫남편 임모의 강간 사건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박해미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박해미의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사실 요즘 데이트 강간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있는데, 박해미가 그런 피해자라고 할 수 있죠. 탤런트 뮤지컬배우 박해..

배우 박해미 두번째 남편 황민 동거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탤런트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과의 결혼 생활을 짚어보면서, 과연 동거가 한국 여자들에게 불리한가, 라는 문제도 함께 짚어봅니다. 사실 동거란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도 있는 반..

변호사 신은숙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신은숙 변호사는 1965년 경기도 양평에서 태어납니다. (신은숙 변호사 고향 경기도 양평군) 올해 53살이죠. (신은숙 변호사 나이) (신은숙 변호사 학력 학교) 서울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행정학과..

변호사 양지민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의 양지민 변호사는 1985년 9월 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양지민 변호사 고향 서울) 올해 33살이죠. (양지민 변호사 나이) (양지민 변호사 학력 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졸업 연세대..

배우 윤영주 남편 이원혁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윤영주는 1966년 태어납니다. 올해 52살이죠. (탤런트 윤영주 나이). (윤영주 학력 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미술과 졸업 (윤영주 프로필 경력) 1974년 영화 증언, 그건 너로 영화배우로 데뷔 1983년..

배우 윤영주 딸 이열음 본명 및 나이 비공개 이유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이열음 나이를 감춘 이유와 이열음 남자친구와의 결별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배우 윤영주 딸 이열음은 1996년 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이열음 고향 서울) 올해 22살이죠. (이열음 나이) 원..

박칼린 이혼사유 및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여기서 박칼린은 전남편을 만나게 되었죠. 우선 박칼린 전남편 연극인 유모씨인데, 원래 성격은 별문제가 없는데 일에 더 집중하기 위하여 이혼을 했다고 했었죠. 실제로 부산 레퍼토리시스템의 창단 10주년 기념..

배우 권재희 남편 이하원 결혼 사연 화제 [내부링크]

이후 권재희는 탤런트 생활을 하다가 남편 이하원을 만나게 됩니다. 권재희 남편 이하원, 코미디언 이하원은 1956년 9월 24일 대전에서 태어납니다. (개그맨 이하원 고향 대전) 지난 2016년 11월 25일, 이하원 나..

배우 김미경 남편 딸 및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김미경은 1963년 10월 14일 태어납니다. 올해 55살이죠. (배우 탤런트 김미경 나이 55살) (탤런트 배우 김미경 프로필 경력) 극단 연우무대 단원으로 연극계 데뷔 이후 김미경은 영화 봄날은 간다..

배우 오지혜 남편 이영은. 윤소정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오지혜는 1968년 9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배우 탤런트 오지혜 고향 서울) 올해 나이가 50살이죠. (탤런트 오지혜 나이) (탤런트 오지혜 학력 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그 연극..

트로트가수 이박사 과거 젊은 시절 및 전부인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이박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도 출연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이박사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전부인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

배우 장가현 남편 및 과거 레이싱걸 시절 [내부링크]

배우 장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딸 예은과 대학 진학 문제로 대립을 한다고 하네요. 딸 예은은 웹툰 작가가 꿈으로 전문가도 인정할만한 그림 실력을 자..

개그우먼 이현정 과거 리즈시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 쀼의 세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명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

뮤지컬 배우 함연지 최근 근황 및 어린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선경, 변정수, 차재이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방송 최초로 뮤지컬 '차미' 한 넘버를 부르며 남다른 끼를 보여준..

가수 이범학 과거 리즈시절 및 아내 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범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인 분과 행복한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사랑꾼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범..

아나운서 이현주 과거 모습 및 성형 [내부링크]

이현주 아나운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 진행자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의 후속인 '연중 라이브'는 7월 3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연예가중계..

제이미 박지민 과거 모습 및 다이어트 전후 [내부링크]

제이미 박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확 변한 이미지와 패션 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지민..

배우 김지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딸 이가윤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너무 기대가 되네요. 집 공개와 딸 이가윤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

가수 이하이 과거 리즈 시절 및 다이어트 전후 [내부링크]

가수 이하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코리아'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케이팝스타 시즌1부터 지금까지 유니크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됩..

방시혁 과거 시절 및 엘리트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방시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랜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비, 힙합 래퍼 지코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압도적인 스케일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3000평 규모의 초..

개그맨 박영진 다이어트 전후 및 부인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박영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만석,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폭풍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

가수 메이비 과거 데뷔 초 사진 및 딸 근황 [내부링크]

가수 메이비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오랜만에 출연을 했습니다. 폭풍성장한 삼남매 근황 소식을 8개월 만에 공개한다고 하네요. 윤상현은 지금도 분리수거, 설거지 등 다정다감한 윤데렐..

배우 김영란 전남편 재혼 및 과거 사진 [내부링크]

배우 김영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중년 여배우 박원숙, 문숙, 혜은이와 함께 동거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좋은 케미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

배우 황은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배우 황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혼 후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방동 활동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황은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과거와..

그룹 스페이스A 김현정 과거 리즈 [내부링크]

그룹 스페이스a 김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김현정 남편은 뇌가 섹시한 남자로 수능 성적 상위 1...

AOA 권민아 근황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AOA 권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AOA 멤버 중 자신을 괴롭히던 멤버가 있고 10년 동안 괴롭힘을 당해 죽을 시도도 했다며 DM 캡처 사진을 올리며 폭로했습니다. 그 멤버가 지민이라는 말..

배우 박성웅 아내 신은정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박성웅이 출연한 영화 '오케이 마담'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성웅은 그 전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군요. 과연 예능에서는 어떤 모..

배우 이영은 데뷔 초 모습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이영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이야기와 딸 고서연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요. 너무 기대가 됩니다...

가수 양하영 이혼사유 및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양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며 유기견 강아지 56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하영의 이..

국악인 이미리 남편 김영성 속사정 논란 [내부링크]

국악인 이미리와 남편 김영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서 속터뷰 부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잠자리 애로 사항을 털어 놓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부부의 속사정을 이야기하..

윤은혜 결혼계획 및 과거 데뷔 초 모습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윤은혜가 예능 프로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발 등 역대극 비우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집 공개를 했는데 미술, 네일아트, 공예, 베이킹 등 다양한 취미 용품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가수 정은지 과거 어린 시절 및 다이어트 비결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의 첫 번때 개딸로 드라마 '응칠'에서 부녀로 나왔습니다. 성동일은 정은지가 좋아하는 음식 대창을..

배우 윤세아 과거 리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윤세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2' 에서 '이연재'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윤세아는 시즌1에서는 남편의 곁에서 내조만 하는 역할에서 시즌2에서는 비중 높은 연기를 보여준다는 소식이네..

배우 황신혜 과거 이혼 사유 및 젊은시절 [내부링크]

배우 황신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개념 가족 드라마라고 하여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김정원 역을 맡았다..

배우 박주현 과거 데뷔 초 사진 및 리즈 시절 [내부링크]

배우 박주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좀비탐정'에서 공선지 역을 맡았습니다. 지상파 첫 주연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또다른 드라마 '마우스'에서는 오봉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요즘 활발히 활동을 하고..

배우 윤주만 아내 및 과거 리즈 시절 [내부링크]

배우 윤주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를 하며 아내와 함께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배우 고경표 최근 근황 및 과거 졸업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고경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사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가수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효진, 송선미, 김영민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

배우 지주연 나이 이혼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지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진 김용건, 탁재훈, 이지훈, 현우 중 한 명과 한집 살이를 한다고 하네요. 어떤 매력을 보여줄..

배우 최란 과거 리즈 시절 및 아들 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최란의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영탁, 이찬원에 반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결혼기념일 36주년 이벤트 사진을 올려 주목..

하지원 동안비결 및 몸매관리 화제 [내부링크]

배우 하지원이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배우 성동일, 김희원, 박소이 등과 함께 영화 '담보'에 나온다고 하네요. 하지원은 드라마 영화에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

복싱 선수 최현미 탈북 사연및 과거 얼굴 [내부링크]

복싱 선수 최현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새사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파란만장한 인생 이야기와 릴레이 스파링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탈북 사연과 과정도 알려준다고 하는데..

개그맨 김준호 힘든 가정사 및 여동생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김준호가 예능 프로 '미운 우리 새끼'에 새로운 아들로 출연하게 될지 궁금한데요. 미운 우리 새끼 촬영 진행했다고 보도했는데 SBS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출연여부 확인이 어렵다고 했습니다. 돌싱남으로..

다니엘 헤니 여자친구 및 과거 어린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모델 겸 배우 다니엘 헤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진 작가 오중석과 만난다고 하는데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개그맨 송병철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개그맨 송병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그전에 예능 프로 '나 혼자 산다'에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오..

국회의원 안철수 최근 근황 및 부인 딸 화제 [내부링크]

전 국회의원 안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를 하며 주부 9단 등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수용품을 구매하는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

배우 황소희 최근 근황 및 과거 임원희 소개팅 화제 [내부링크]

배우 황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임원희' 소개팅녀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16살 차이이며 개띠, 범띠라고 하는데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황소희는..

배우 유진 최근 근황 및 기태영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배우 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연을 맡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가수 정엽 최근 근황 및 카페 결혼 게이설 루머 [내부링크]

가수 정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해방촌의 백종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살펴보니 서울 용산구 후암동 해방촌에서 레스토랑, 케이크 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장사 목적이 아닌 친구들과 노..

랩퍼 콕스빌리 최근 근황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힙합 래퍼 콕스빌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래퍼 스윙스'와 묘한 분위기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콕스빌리..

진중권 동양대 교수 일본인 아내 및 자녀 근황 화제 [내부링크]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연일 설전을 벌이며 아주 많은양의 기사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요즘 연일 날카로운 비평을 내고 있는 진중권 전 교수죠. 오늘은 진중권 전교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배우 정동환 최근 근황 및 과거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동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 출연하며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개인적인 사생활에 관해서는 처음 보여주..

가수 인순이 과거 젊은 시절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인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명 가수 정훈희와 서울 데이트를 한다고 하네요. 함께 서울 나들이를 하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

가수 최성수 이혼 사유 및 전부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최성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책받침 속 하이틴 스타로 나온다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들과 대결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구준엽 집 공개 및 탈모 고백 [내부링크]

가수 구준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자기 관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취미 생활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구준..

가수 이적 최근 근황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새사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수 겸 레이싱팀 감독 '김진표'와 15년 만에 다시 뭉쳐 신곡 노래 '돌팔매'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어떤 노래를..

가수 진미령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진미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알콩달콩'에 나왔습니다. 일상 모습을 공개했는데 순금으로 그린 작품들이 가득한 갤러리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평소 그림을 좋아하고 사람들..

배우 김성령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내부링크]

영화배우 김성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쌩얼,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

김민종 최근 근황 및 집 공개. 과거 리즈 시절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김민종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오며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최근 모친상을 당해 이번 '미우새'에서도 어머니 묘지에 간다고 하네요. 예고편에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여줬..

이수영 회장 남편 김창홍 변호사 과거 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이수영 회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통큰 기부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직업을 4번이나 바꾸면서 모은 재산 766억 원을 카이스트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

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사진 [내부링크]

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이 부모 소환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딸 유민의 학부모 자격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염정아 동생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염정아 동생 염..

박혜영 과거 리즈 시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레슬링선수 박혜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박재훈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쥬얼리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래서 오늘은 레슬..

개그맨 배일집 최근 근황 및 아내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코미디언 배일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가정사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자금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선뜻 빌려준 고마운 친구를 찾는..

가수 적재 백종원 무슨 관계?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가수 적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신곡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을 발매했습니다. 노래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은 적재가 생각하는 가장 반짝이는 순간 2006년 신입생 시절을 회상하며 작업한 노래라고 하네요...

개그맨 배동성 부인 전진주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배동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와 개그맨 배동성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배동성의..

가수 민해경 과거 야간 업소 시절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가수 민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41년차로 원 디바라고 하네요. 고등학생 시절에 야간 업소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개그맨 허민 최근근황 및 남편 야구선수 정인욱 화제 [내부링크]

개그우먼 허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육아 고민으로 딸 금쪽이가 동생 머리카락을 뽑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구선수 정인욱과 개그우먼 허민..

배우 정시아 남편 백도빈 연애시절 및 딸 미모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시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백도빈과 결혼 생활과 연애 시절 사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아버지 백윤식 앞..

가수 전유진 최근 근황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화제의 트로트 꿈나무로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뛰어난 노래..

가수 한초임 과거 얼굴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가수 한초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참가 영상에서는 더욱 섹시한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트로트 가수로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트로트 가수 최향 최근 근황 및 과거 시절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최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제주팀으로 이번에 1대1 데스매치에서 '마이진'과 다시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대결 결과가 너무 기대가..

걸그룹 라니아 김유민 최근 근황 및 박세혁 이혼사유 [내부링크]

걸그룹 라니아 출신 김유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박세혁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는 5호 커플로 이혼 후 처음 만난다고 하네요. 젊은 세대 이혼 부부의..

트로트가수 박군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참가하여 TOP10위를..

무술감독 김선웅 최근 근황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무술감독 김선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영화 부산행, 드라마 도깨비 배우 공유 대역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공유와 피지컬이 비슷해서 유리했다고 합니..

안상태 아내 조인빈 최근 근황 및 층간 소음 사건 [내부링크]

안상태 아내 INBIN 조인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층간 소음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글을 올리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조인빈 남편은 개그맨 안상태로 과거 '개콘'에서 큰 인..

정재용 신부 아이시어 선아 몸매 화제 [내부링크]

오늘 DJ DOC 정재용의 결혼 발표가 났습니다. 실검 1위에 오른 그녀는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였던 선아였습니다. 정재용과는 2년 열애 끝에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예능..

최유라 최근 근황 및 남편 맹기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최유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유라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숨겨둔 놀라운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한서희 최근 근황 및 과거 성형 전 사진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아이콘 비아이의 마 약 관련 카톡 대화 인물이 한서희라는 의혹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서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전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얼..

가수 최희준 지병 별세 [내부링크]

1960년대 '하숙생' 으로 인기를 끌었던 원로가수 최희준씨가 어제 8월 24일 지병으로 별세 하였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이였던 그는 법대 대표로 장기대회 노래자랑에 나가 노래를 부르면서 훌륭한..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내부링크]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인 故 변중석 여사의 11주기 제사에 참석하며 근황을 밝혔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정몽구 현대자동차 그룹 회장 자택에 모습을 드러낸 노현정..

손승연 과거 성형전. 에릭남 열애설 [내부링크]

신이 내린 목소리 혹은 괴물보컬이라 불리는 가수 손승연. 저도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요. 손승연 가창력은 정말 말로 설명할 수가 없죠.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우승자인데다가 손승연은 복면가왕 가왕이기도 했..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내부링크]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배우 고두심입니다. 고두심은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고두심 외에도 김해숙, 나문희, 김혜자 등이 꼽히고 있죠. 그 뒤를 이어 김미경, 황영희, 이일화 배우..

이시언 고막수술 이후 근황 [내부링크]

이시언 나이 금연 고막수술 프로필 배우 이시언은 나혼자산다에 박나래와 함께 2016년 합류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3주 연속 이시언이 패널로도 나혼산 출연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화사도 출연한지 꽤 되..

이상용 최근 근황 및 횡령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 이상용 뽀빠이입니다. 작년 TV는 사랑을 싣고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이상용은 2018년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기도 했고 작년 인생다큐 마이웨이 문희옥 편에 출연하기도..

모델 장민 아내 강수연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모델 장민 국적 나이 프로필/장민 아내 강수연 아버지 알아보기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입니다. 이제 법적 결혼을 하였으니 아내가 되겠네요. 지난 4월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던 장민 강수연 부부입니..

가수 이은하 희귀병 쿠싱증후군 투병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이은하 나이 쿠싱증후군 프로필 5월 1일 방송된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가수 이은하입니다. 이은하는 쿠싱증후군 투병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이은하는 쿠싱증후군을 극복하며 얼마전 불후의 명곡..

개그맨 문세윤 아내 집안 직업 화제 [내부링크]

문세윤 프로필 나이 아내 키 몸무게 아들 딸 1박2일 1박 2일 시즌4와 맛있는 녀석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중인 개그맨 문세윤입니다. 최근 1박2일 시청률이 오르면서 문세윤은 올해 KBS연예대상에..

아나운서 부부 김민정 조충현 부부 양가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동상이몽'에는 아나운서 부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바로 여러분들도 많이 아시는 아나운서인데요, 김민정-조충현 아나운서 부부입니다. 약 2주동안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임영웅 어린시절 및 어머니 화제 [내부링크]

임영웅은 가히 최근 핫한 화제의 인물은 임영웅이라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스터트롯'의 인기에 힘입어 '사랑의 콜센타'까지 각종 예능과 방송에서 핫한 이름으로 방송가를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분에선..

아나운서 김경화 몸매 딸 남편 화제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 김경화 딸 나이 남편 김경화 아나운서 프로필 2000년 MBC 공채아나운서로 입사했던 김경화 아나운서입니다. 김경화 아나운서는 2015년 퇴사하여 프리랜서 MC로 활동 중인데요 5월 8일 방송된 공부가..

사랑의 콜센터 가수 김범룡 최근 근황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가수 김범룡 나이 아내 고향 최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김범룡입니다. 김범룡 많이들 아시죠? 김범룡 프로필 정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김범룡은 방영을 앞둔 KBS '트롯 전국체전'에도 출연한..

송대관 아내 빚 150억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밥은 먹고 다니냐'에 오늘은 가수 송대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대관은 트로트의 대부, 제왕인데요. 오늘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여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엇던 부동산 관련 사건 이후 최초로 아..

미스터트롯 가수 허민영 아내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허민영 나이 아내 프로필 허민영 노래 로또싱어에 출연한 가수 허민영입니다. 미래에서 온 인기가수로 소개된 허민영은 A조에 속해 있고 싸이 연예인 노래를 선곡하여 불렀습니다. 허민영은 트로트계..

팬텀싱어 강형호 소속사 나이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팬텀싱어 포레스텔라 강형호 나이 학력 직업 프로필 로또싱어에 출연한 가수 강형호가 화제인데요. 강형호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입니다. 크로스오버 사중창 그룹인 포레스텔라인데요. 2017년 팬..

아나운서 강수정 남편 직업 집안 아들 화제 [내부링크]

강수정 아나운서 나이 남편 아들 학력 강수정 프로필 동상이몽을 통해 근황을 알린 강수정 아나운서입니다.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던 강수정인데요. 아마 급식분들은 모르시겠지만 얼짱 아나운..

가수 이수영 남편 직업 집안 화제. 자녀 공개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 나이 결혼 남편 자녀 소속사 뽕숭아 학당에 이어 사랑의 콜센타까지 출연한 가수 이수영입니다. 사실, 이수영 출연은 예정된 사실이었다고 봐요. 미스터 트롯 팬분들은 아실텐데요. 이수영 소속사..

선우용녀 근황 및 남편. 본명 공개 및 뇌경색 투병 [내부링크]

선우용녀 본명 나이 딸 남편 선우용여 고향 뇌경색 선우용녀 프로필 안녕하세요. 최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배우 선우용녀입니다. 사실, 선우용녀 본명은 정용례입니다. 원래 배우로 활동할 때 정용례 본명으..

가수 주현미 남편 방송 울렁증. 딸 임수연 공개 화제 [내부링크]

가수 주현미 딸 임수연 싱어게인 52호 주현미 나이 남편 임동신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트로트 가수 주현미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 거에요. 현재 트롯신이 떴다에 출연하고 있는 주현미인데요. 주현미는 12월 5일..

최고기 유깻잎 과거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 이유 나이 자녀 프로필 최고기 유깻잎 누구? 고향 본명 정보 11월 20일 첫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에 출연한 최고기 유깻잎 부부입니다. 정확히는 부부가 아니..

배우 차태현 가족사. 성우 어머니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산후조리원' 마지막화를 차태현, 정상훈이 장식한다고 합니다. '산후조리원'은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이준혁을 시작으로 정문성, 강홍석, 김재화, 소주연 그리고 톱스타 한효린으로 등장해 특수분..

배우 공유 과거 열애설. 공개연애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떻게 살 것인가'에대한 특집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되는데요,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야하는가의 막연한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아가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배우 공유, 정신..

BJ철구 개그우먼 박지선 외모 비하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의 BJ 철구가 외모비하 논란으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있습니다. 고인이 된 개그우먼 박지선씨의 외모를 비하하는 발언을했기때문인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구는 3일..

선미 어두웠던 가정사. 새아빠 방송 공개 화제 [내부링크]

12월 9일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달리는사이'는 k팝을 대표하는 20대 여자 아이돌들이 하나의 '러닝크루'가 되어 산과 바다로 둘러 싸인 국내의 아름다운 러닝 코스를 찾아 달리는 런트립(RUN-TRIP) 리얼..

영애씨 김현숙 이혼사유 전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로 친숙한 배우 김현숙이 동갑내기 남편과 6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김현숙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오늘 9일, ''김현숙이 이혼 조정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은..

배우 채정안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채정안이 스카이캐슬에 이어서 방송되는 리갈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채정안은 40대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채정안에 대해서 알..

손석희 아들 및 각종 루머. 시계 사건 [내부링크]

최근 손석희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 스캔들이 터지면서 손석희는 그동안 좋았던 이미지에 많은 상처를 입게 된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 손석희 아들과 손석희 시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

배우 전도연 남편 강시규 직업 집안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연기파배우 전도연은 결혼 이후 활동을 드문드문하게 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전도연을 연기를 볼 수가 없다는 것이 상당히 아쉽게 느껴집니다. 전도연은 현재 방송활동보다 한 남자의 아내(부인)으로 그리고 자..

배우 변희봉 사망 루머 재조명. 과거 제약회사 이력 화제 [내부링크]

변희봉은 8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지만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많은 후배 배우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변희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변희봉 프로필 변희봉 나이는 1942년 6월 8일생입니다. 변희봉은..

트로트가수 이진관 이태루 부자 화제 [내부링크]

'인생은 미완성'이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 이진관. 이진관은 트로트가수인데, 이진관 아들 역시 신인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진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석 아내 기민정 결혼스토리. 정보석 어린 시절 [내부링크]

정보석은 여전히 잘생긴 외모와 활발한 활동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꾸준히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정보석은 최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 합류를 했는데요. 60대가 가까워지는 나이에도 여전히 활발하게..

이주연 지드래곤 과거 열애설 재조명 [내부링크]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꾸준히 열애설이 터졌지만, 아직까지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으면서 많은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연예인의 기질이 다분한 재능인들로 떡잎부터 달랐던..

트로트 가수 금잔디 무명시절 및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금잔디는 어렵게 시작하여 트로트 가수로 성공을 했습니다. 이제 금잔디라는 이름을 언급하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이지요. 금잔디는 부모님의 빚도 청산을 하고 이제는 좀 더 여유롭게 행복하..

배우 김지석 가족 이름 화제 [내부링크]

문제적남자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 중에서 머리가 상당히 좋기로 소문난 이들이 출연을 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배우 김지석은 이들 중의 한 명인데요. 뇌블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머리도 좋..

배우 박경혜 무명시절 및 차기작 계획 [내부링크]

최근 tvn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 중의 한 명이..

가수 이미자 데뷔 60주년 화제 및 남편 김창수 화제 [내부링크]

가수 이미자는 우리나라 트로트 가수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입니다. 지금 중장년층에서 가수 이미자를 모르는 사람들은 없을텐데요. 이미자가 데뷔 60주년을..

배우 안내상 가난했던 무명시절. 아내 이혼 루머 논란 [내부링크]

안내상은 뛰어난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내상은 목사를 꿈꾸는 신학도였다가 오랜시간 동안 가난한 연극배우로 성장을 해온 배우입니다. 안내상 프로..

배우 김찬우 결혼 계획 및 근황. 이혼 루머 [내부링크]

김찬우는 과거 장동건의 라이벌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찬우는 청춘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출연을 하면서 최고의 청춘 스타로 오르게 되지요. 당시 김찬우라고 한다면 오히려 장동건보다..

가수 이정희 이혼 사유 및 사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는 <그대여>라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은 가수로 아직도 이정희의 <그대여>는 많은 이들에게 불려지고 있습니다. 가수 이정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정희 프로필 이정희 나이는 1961년 2월 8일생..

배우 박명훈 무명시절과 기생충 사랑의불시착 뒷얘기 [내부링크]

지난해 영화계를 뜨겁게 달군 영화라고 한다면 <기생충>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기생충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화제가 된 영화인데요.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들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시 한 번 대..

가수 최성수 전성기 시절과 뮤지컬 공연 [내부링크]

가수 최성수는 대한민국 싱어송라이터로 솔로 가수로 198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입니다. 잘생긴 외모 덕분에 영화배우로도 데뷔를 한 적이 있고,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한 적이 있지요. 최성수는 최근 아들..

배우 신성록 아내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신성록은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인기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하며 대세 배우임을 증명했습니다. 최근에는 일요예능 <집사부일체>의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신성록은 영..

개그맨 문천식 쇼호스트 활동 및 최근근황 [내부링크]

문천식은 재주가 참 많은 방송인입니다. 앨범을 발매한 적도 있고, 드라마, 영화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코미디언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현재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요.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

유튜버 이말년 부인 김나영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요즘 예능에 출연하는 방송인들은 연예인보다 비연예인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수많은 예능에 출연을 하고 있는 스포츠스타를 대표하는 서장훈이나 안정환 그리고 유명 쉐프와 웹툰 작가 등을 보면 알 수 있지..

리쌍 개리 미모의 아내 및 아들 강하오 화제 [내부링크]

지난주 가장 화제가 되었던 인물은 리쌍의 멤버였던 강개리입니다. 강개리가 아내 그리고 아들 강하오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했기 때문인데요. 개리 아들 강하오의 귀여움 때문에 개리 가족에 대한..

배우 김지훈 프로필 및 결혼계획 열애설 [내부링크]

배우 김지훈은 주조연급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각 같은 잘생긴 외모와 카리스마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김지훈에 대해서 한 번..

이수영 광원산업 회장 카이스트 전재산 기부 화제 [내부링크]

대전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 가장 많은 기부를 했는 사람은 바로 이수영 광원산업 회장입니다. 이수영 광원산업 회장은 카이스트에 전 재산을 기부했다고 하는데요. 기부액은 카이스트 개교 이래 최고액인 766억..

이지아 서태지 이혼사유 및 재혼계획 [내부링크]

이지아는 한 때 연예계 스캔들로 인하여 대한민국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인물입니다. 이지아는 인생 최대의 위기를 정면돌파로 맞서며 잘 극복했고, 최근에는 SBS <펜트하우스>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배우 정경호 소녀시대 수영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를 통하여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정경호는 배우로서 이미지도 상당히 좋고, 대중들에게 호감도 많이 얻고 있는데요. 배우 정경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정경호..

배우 유지인 전성기 시절. 과거 이영하 스캔들 [내부링크]

배우 유지인은 1970년대 화려한 인기를 얻던 여배우입니다. 60대 중반의 나이지만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중년 여배우인데요. 유지인은 정윤희, 장미희와 함께 197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 중..

이태란 남편 신승환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2' 에 출연중인 최수종은 후배 이태란의 남편에게 동상이몽2에 출연할것을 추천했다고 하는데요. 볼링 모임에서 이태란 남편을 만나게 되어 출연을 권유했다고 하네요. 더불어 이태란 남편이 다시 화..

배우 배종옥 결혼과 이혼스토리 언급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배종옥이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카리스마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배종옥만의 매력을 한껏 뿜어내는듯합니다. 오늘은 배종옥 학력 키 나이, 결혼과 이혼스토리에 대해 알아..

배우 박보검 입대 서두른 이유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다는 소식인데요. 오는 8월 31일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보검은 5월 해군 문화홍보단 피아노 분야에 지원했는데요. 건반병을 지원했고, 이달 초 실기와 면접을 통해..

김희원 공효진 박보영 스캔들 언급 화제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 배우 공효진씨가 출연해 김희원 스캔들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공효진과 김희원은 서로 근황을 나누며 "스캔들도 나고 그래서 전화해보려했다"고 언급합니다...

배우 서예지 가슴수술 논란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가 저렇게 예쁜 배우였나?? 오늘 첫방송을 시작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보고 서예지 미모에 반한 분들 정말 많을것 같아요. 뭔가 지적이고 차가우면서 세련된 이미지가 있네요. 배우 수애의 목소리..

성폭력 논란 김흥국. 과거 아내 폭행 사건 논란 [내부링크]

가수 김흥국(58)이 집에서 아내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25일 서울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쯤 김씨가 아내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아내에게 특별한 외..

배우 황찬호 사망 이유 논란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황찬호가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배우 故 황찬호를 향한 세간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황찬호의 소속사는 29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26일 고인이 심장마비로 사망했..

윤혜진 엄태웅 근황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윤혜진 "남편 엄태웅 ,용서했다" /4년전 사건 4발레무용가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과거 성매매 파문과 관련해 4년만에 심정을 털어놔 누리꾼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윤혜진..

혜은이 이혼사유와 빚 200억 논란 [내부링크]

혜은이 이혼 이유 / 빚200억 / 전 남편 최장수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30년 결혼생활의 끝내고 황혼이혼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혜은이가 진솔한 인생 이야기..

혜림 남편 신민철 직업 재산 화제 [내부링크]

혜림 결혼발표 남편 신민철 프로필 나이차이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7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MBC예능 부러우면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하여 달달한..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 아들 사망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김재우 부부가 생후 2주만에 아이를 잃은 슬픔을 고백해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는데요. 결혼..

박상철 전부인 상간녀 딸 폭행 논란 [내부링크]

영화 '전국노래라랑'에서 미용사 박봉남은 방송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노래로 아내를 감동시키며 가수의 꿈까지 이루는데요. 이 영화같은 스토리의 주인공인 박상철이 외도,불륜, 재혼,상간녀 등의 꼬리표가..

조정석 거미 부부 첫 딸 출산 및 근황 [내부링크]

조정석 거미 부부가 첫 딸을 얻었습니다. 지난 2018년 결혼 이후 2년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요. 5년간의 열애 끝애 부부가 된 조정석과 거미는 그간 여러 루머들로 인해 심적고통을 겪었지만 서로의 사랑으로..

김부선 공지영 싸움의 전말 집중취재 [내부링크]

소설사 공지영이 배우 김부선에게 전 남편 사진으로 1년째 협박을 받고 있다며 폭로를 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서로 피해자라고 호소하며 진실공방을 벌이는 중인데요. 공지영은 16년 전 이혼한 세번째..

김학래 임미숙 중국집 차이나린찐 화제 [내부링크]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한 김학래 바람, 도박때문에 임미숙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것이 리얼한 부부생활을 가감없이 보여주었는데요...

전진 류이서 결혼식 및 신혼집 공개 화제 [내부링크]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전진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난 9월 4일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코로나19때문에 결혼식만 미뤘다고 하는데요. 전진 아내는 왕조현을 닮은 청순한 외모의 승무원 출신으로 벌써부..

배슬기 유튜버 심리섭 결혼생활 및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배슬기가 유튜버 심리섭과 결혼생활을 공개했습니다. 넓은 신혼집이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전기세는 무려 42만원이나 나온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극우성향이 뚜렸하게 보여 일부 시청자들이 불쾌하다는 의견이..

탁재훈 또 다시 도박 논란. 증거 영상 화제 [내부링크]

유튜버 연예부장 김용호가 변수미, 이종원, 탁재훈이 원정 도박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탁재훈이 해당 사실을 전면 부인하면서 김용호가 결정적인 증거를 공개했습니다. 바로 vip방에서 은밀하게 소수 인원만 할 수..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퇴폐업소 방문 충격 [내부링크]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교관인 로건과 정은주에 대해 폭로했습니다. 정배우는 두 사람이 불법퇴폐업소에 많이 다녔다고 말했는데요. 이미 증거 체크는 끝났다고 말해 사실화 된 것 처럼 받아들여지고 있습..

김새론 디어엠 하차 논란과 박혜수 욕설 [내부링크]

배우 김새론이 '디어엠'에서 하차하기로 했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서 '배우 이름 표기 순서' 때문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같은 주연배우 들이지만 김새론 이름이 첫번째로 보도되지 않은것에 대해 의의를 제기했..

임창정 이혼사유 및 재혼이유 양육권 전쟁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 고음 레전드 임창정을 만나 포복절도 웃음과 진한 감동의 세계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방송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많은..

낸시랭 전남편 왕진진 근황과 사기 수법 [내부링크]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그동안 말하지못했던 100% 승소한 이혼에대해 이야기하며 ''혼인신고는 진짜 10분도 안걸리더라, 금융권가서 쓰는 종이보다 작게..

아나운서 박은영 남편 김형우 재산 화제 [내부링크]

지적이며 단아한 이미지의 대표 아나운서 박은영이 남편 김형우와 함께 '아내의 맛'에 합류하여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신혼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는터라 많은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오늘은 박은영아나..

김윤지 아나운서 이혼사유와 김윤지 재혼 루머 [내부링크]

* 김윤지 아나운서 파업 후에도 지난 2010년 김윤지를 비롯한 KBS 아나운서들은 파업에 합류합니다. 그리고 파업이 끝난 다음에, 김윤지는 당시 맡았던 KBS 뉴스9 주말 앵커 자리에서 하차를 하게 됩니다. (파업..

윤수영 아나운서 성형전 결심과 워킹맘 충고 [내부링크]

* 윤수영 아나운서 결혼 생활 윤수영: "(둘째 아이 임신 계획은) 머릿속으로는 계획이 많지만, 솔직히 지금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윤이(윤수영 아나운서 아들)가 3살이어서 이제 조금 편해졌거든요." 윤수..

윤정희 남편 직업 화제 [내부링크]

* 윤정희 눈물의 여왕이 되어서 윤정희: "그래서 심지어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다." 윤정희: "그러다가 심리치료를 받기도 했다. 꼭 우울증 치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연기에 도움이 될거라는 조언도 있긴 했..

길용우 아내(부인)이혼 루머 이유 [내부링크]

# 목차 * 길용우 저축왕으로 대통령상까지 * 길용우 부인과의 약속 탤런트 겸 영화배우 길용우(본명)는 1955년 12월 1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길용우 고향 서울). 올해 62살이죠(탤런트 길용우 나이). (길용우 종..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와 입장 차이 [내부링크]

* 이상윤 서울대 학벌의 도움 이상윤은 대학에 재학하다가, 군대에 갔고,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다가 모델로 캐스팅된 다음에 연기자로 데뷔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연기자가 된 다음에, 이상윤은 서울대 학벌..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이유. 심신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 이유 1990년대 초반 심신 강수지의 열애는 굉장한 센세이션이었습니다. 둘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연애 관계에서도 둘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네요(..

하수빈 근황과 결혼 [내부링크]

* 하수빈 근황 현재 하수빈: "부모님 역시 제가 내린 결정을 존중해주셨어요. 제가 가수를 그만둔다고 하니까, 어머니는 ‘연예인으로 살 성격은 아닌데, 그만하면 오래했다’라고 하셨어요." 이후 하수빈은 유학..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내부링크]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가 흘러나왔는데, 세월이..

오승은 이혼 사유,오승은 남편과 이혼이유 [내부링크]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14년 5월 오승은이 결별하게 되었죠. 오승은 이혼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 목차 * 오승은 이혼 사유 * 오승은 결혼 생활의..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와 근황 [내부링크]

* 김보미 결혼하지 못한 이유 현재 탤런트 김보미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김보미 남편 배우자 등은 루머일 뿐이죠. 김보미: "일하느라 혼기 놓쳤지만 여전히 사랑에 대한 기대는 버리지 않고 있어요...

배슬기 신성일 야관문때 당한 것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가수 배슬기가 야관문때(배슬기 신성일 주연) 당한 것은, 많은 신인 여배우가 당하는 것과 비슷한 사건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배슬기 야관문때 당한 것 * 배슬기가 계약할 당시에 * 힘이 없는 배..

김한석 부인 박선영 이혼 과거와 집안 [내부링크]

김한석: "늘 사이드에 앉아서 저는 메인 카메라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모든 카메라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게 신기하다." (2016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한석 인터뷰) 아무튼 김한석이 지상파 프로그램에 게..

음정희 최원석 전남편 이혼 사유 [내부링크]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니다. (음정희 학교 학력)..

홍리나 사고전 얼굴 사진- 거울 있나요? [내부링크]

탤런트 홍리나는 1968년 2월 7일 태어납니다. 올해 50살이죠. (탤런트 홍리나 나이) (홍리나 학력 학교) 계성초등학교 졸업 계성여자중학교, 계성여자고등학교 졸업 (1986년) 수원여자대학 방송연예학과 (연예인..

박윤배 김성희 재혼 언약식 결과와 성희롱 논란 [내부링크]

이처럼, 그래도 박윤배가 이혼 후에 엄마 없이 훌륭하게 두 아이를 잘 키운 것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원일기때문에 유부남 박윤배가 노총각으로 잘못 알려진 것처럼, 그의 '시골스러운 이미지' 역..

배현진 아나운서 학력 나이 변절과 아이돌 사건 [내부링크]

MBC 배현진 아나운서에 대하여 왈가왈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배현진이 배신을 했다고 하는데, 이는 배현진의 과거를 제대로 모르는 사람이 그런 말을 하는 것이죠. MBC 아나운서 배현진은 1983년 11월 6일 경..

최대현 아나운서 부인 아내 박성화 직장 로맨스 결혼 이혼 [내부링크]

최대현 아나운서 결혼 생활, 최대현 아나운서 부인 아내 박성화 아나운서와 두번째 직장에서 만난 사연, 그리고 더불어 최대현의 정치 성향과 가치관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MBC 아나운서 최대현은 1974년 7월 7일..

안문현 이혼 루머 이유와 근황 [내부링크]

그런데 원래 안문현 딸 김찬송은 쌍둥이로 태어났어야 했는데, 그만 한 아이를 잃고 말았고, 또한 김찬송 역시 행동발달장애아로 태어나게 됩니다. 안문현: "(임신 후) 쌍둥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임신 35주 정기..

탤런트 박선영 이혼 루머 이유와 자녀 문제 [내부링크]

그러면 외무고시 2부의 특혜 문제, 외교관 아들들의 철밥통 문제를 대충 마무리 짓고, 탤런트 박선영의 결혼 생활로 되돌아가서, 원래 박선영은 남편과 연애를 7년 동안이나 하게 됩니다. 원래 2003년에 박선영과..

홍리나 근황 이혼 루머 이유 [내부링크]

사실 한국에서 술집을 운영하면 그것이 금방 소문이 날 텐데, 멀리 다른 나라 사람과 결혼할 경우에는, 이런 직업이나 사생활 관련 소문이 듣기 쉽지가 않죠. 아무튼 결혼한지 10년이 흘렀지만, 홍리나 이혼 등의..

김은혜 근황과 이명박 낙하산 뒷이야기 [내부링크]

그런데 이 기간동안 김은혜는 여러차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이 바로 2010년 1월, 이명박은 "남북 정상 회담에 대하여 '조건 없이' 만날 수 있다"라는 발언을 하는데, 이때 김은혜는 '조건 없이'..

박해미 전남편 임모의 데이트강간과 도청 사건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박해미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박해미의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사실 요즘 데이트 강간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있는데, 박해미가 그런 피해자라고 할 수 있죠. 탤런트 뮤지컬배우 박해..

조덕배 재벌2세 도산한 이유 [내부링크]

가수 조덕배의 노래는 아직도 사랑을 받는 노래로 그의 대표곡으로는 꿈에,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 나의 옛날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조덕배는 나이는 1959년 8월 21일생인데요. 한흥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데뷔..

정글의법칙 김병만 출연료 아내 [내부링크]

김병만을 보면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병만은 개그콘서트에서 못하는게 없는 만능 달인으로 인기를 끌었고,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하면서 리얼리티 정글프로그램의 인기와 동시에 장수프로그램 그리..

최원영 아내(부인) 심이영 기대이유 [내부링크]

요즘 최원영과 심이영 부부가 열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원영은 스카이캐슬의 높은 인기로 종영 된 이후 닥터 프리즈너와 녹두꽃에 출연을 할 예정이면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원영뿐만..

이용식 아내(부인) 김외선 실명이유 [내부링크]

코미디언 이용식이 사망을 했다고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이며, 이용식은 현재 <나는 몸신이다>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진웅 아내 김민아 직업 결혼 [내부링크]

조진웅은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9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작 영화 <광대들:풍문조작단>에도 주연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사실 그동안 조진웅 주연의..

김광규 결혼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김광규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노총각입니다. 김광규의 결혼은 대중들 모두가 응원하고 있는 일 중의 하나인데요. 2020년 김광규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또한 대중들의 관심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광규..

김병만 결혼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2011년에 방송을 시작하여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글의 법칙. 정글의법칙은 항상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SBS 최고의 효자 프로그램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정글의 법칙을 만든 인물은..

이영표 부인(아내) 장보윤 결혼 [내부링크]

이영표는 윙백 레전드 중의 한 명으로 우리나라 축구 붐을 일으킨 인물 중의 한 명이기도 합니다. 지금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 선수 손흥민이 활약하는 토트넘에서 2005년부터 약 3년간 활약을 한 적도 있지요...

에이알티 ART 태진아 슬픈얼굴 [내부링크]

슈가맨을 통하여 오래전에 활동했던 가수들이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슈가맨 등장이 기대되는 보이그룹 ART(에이알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에이알티는 누가 만든 그룹이며, 어떻게 활동을 했었는..

지석진 아내(부인) 류수정 이혼위기 [내부링크]

지석진은 상당한 동안 미모의 아내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지석진은 런닝맨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5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석진 역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

이승환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내부링크]

이승환은 냉동인간으로 불리고 있는 가요계의 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왕자라는 예명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인데요. 이승환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를 하는 등 활발한 음..

안석환 부인(아내) 송강호 일화 [내부링크]

감초 같은 역할로 많은 영화에 출연을 했던 배우 안석환은 오랜 연극배우 생활을 이겨내고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연극배우로도 큰 빛을 보지 못했지만,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인지도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장정구 전부인(전아내) 결혼 이유 [내부링크]

장정구는 1980년대 세계무대를 평정했던 살아 있는 전설의 복서입니다. 유명우와 함께 1980년대 프로복싱이 대흥행을 했을 때에 한국인 최초로 WBC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는데요. 1983년에 WBC 라..

강성범 부인(아내) 아들 강한결 [내부링크]

개그맨이자 방송인 강성범은 한 때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강성범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수다맨>입니다. 누구보다 말을 빨리 그리고 정확하게 말을 하는 강성범은 자신만..

고교얄개 이승현 부인(아내) 이혼이유 [내부링크]

지금의 50~60대라고 한다면 고교얄개 배우 이승현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승현은 1970년대 청춘영화의 대명사인 <얄개 시리즈>에서 주인공을 맡아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김영민 결혼 동안 나이 [내부링크]

배우 김영민은 현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 끝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김영민은 <부부의 세계>에 연이어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영민 프로필 김영민..

이동준 부인(아내) 아들 이일민 [내부링크]

탤런트 이동준은 태권도 선수 출신의 미남 배우로 최근에는 아빠본색과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동준은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많은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동준에 대해서 이야기..

임원희 결혼 부인 이혼이유 [내부링크]

최근 배우 임원희의 활약이 상당히 두드러집니다. 영화 드라마 그리고 예능에서까지 활약을 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자신을 B급스타로 지칭하며 대중들에게 뜨기 시작했고, 이제는 엄연히 A급스타가 된 것..

곽시양 결혼 열애설 생각 [내부링크]

곽싱양은 현재 김희선, 주원과 함께 드라마 앨리스의 주연 배우 중의 한 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곽시양은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곽시양에 대해서 알..

더원 아내(부인) 이혼 결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가수 더원은 노래 잘하는 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원은 각종 경연프로그램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가수 더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원 프로필 더원 본명은 정순원입니다. 더원 나..

안철수 학력 의사 집안 [내부링크]

안철수는 최근 가장 핫한 정치인 중의 한 명입니다. 국민의당 당대표로 대통령 선거에 출마를 하기도 했고, 그의 행보는 여러모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안철수는 집안도 상당히 좋고, 학력도 상당히 좋고 똑똑한..

배정남 할머니 어린시절 눈물 [내부링크]

배정남은 드라마, 영화 등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으며, 미우새를 통하여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정남은 부산 출신의 상남자 스타일로 툭툭 던지는 말의 스타일이 상당히..

전인화 나이 남편 유동근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전인화가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인화는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MBN 예능 <자연스럽게>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하우스..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공승연 딸 [내부링크]

국민 걸그룹 멤버의 딸과 예쁜 배우의 딸을 둔 아버지의 마음은 어떨까요? 두 딸이 모두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스타라고 한다면 아마 그 기분은 정말 남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뽕따러가세 송가인 결혼 생각 [내부링크]

트로트가수 송가인의 효과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송가인이 출연하는 예능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송가인 효과라는 말이 나올 정도이지요. 송가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상당히 높고, 대중들의 평가도 상당히 높..

박술녀 남편 한복 애국자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문화를 지키고 후손들에게 이를 대대로 이어주고 있는 이들을 우리는 애국자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의복이라고 하면 한복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한복하면 빼놓을 수..

이금희 아나운서 결혼 남자친구 결별 [내부링크]

이금희 아나운서는 중년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나운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금희가 특히 인기를 끌고 호감을 얻고 있는 이유는 아침마당을 통하여 메인 MC로 활약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기 때문인데요. 이..

이현주 아나운서 결혼 나이 생각 [내부링크]

이현주 아나운서는 아나운서계에서 꽤 인기가 있는 아나운서입니다. 이제 30대 후반의 아나운서로 상당한 경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아나운서이지요. 이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이현주 아나운서 나이는 1984년 1월..

임오경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우생순(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실제 주인공 중의 한 명인 임오경은 방송인으로도 활약을 했고, 현재는 정치인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임오경이 예능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만나면서 상당히..

토니 결혼 토니 어머니 하차이유 [내부링크]

토니는 미우새를 통하여 어머니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미우새는 현재 SBS를 대표하는 예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토니뿐만 아니라 토니 어머니의 돌직구 화법이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송은영 허영란 남편 김기환 결혼 근황 [내부링크]

최강희 송은영 허영란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드라마가 <나>라는 드라마입니다. <나>는 청소년드라마로 <학교> 이전에 출시된 드라마이지요. <나>에는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최강희가 출연을 했으며,..

신세경 어린시절과 출연 작품 [내부링크]

신세경은 아역 활동으로 지금의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신세경은 어린시절부터 송이야 놀자와 뽀뽀뽀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신세경은 2004년 영화 어린신부와 드라마 토지에도 출연을 하..

김선경 남편 이혼 재혼 이유 [내부링크]

김선경은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 그리고 예능 불타는청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경은 뮤지컬배우 공연 등에서 주로 활약을 했었는데 최근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을 하며 좋은 모습..

허수경 세번째 남편 이해영과 공지영 [내부링크]

방송인 허수경은 두번의 이혼과 세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제주도에서 재혼 이후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본인의 행복을 위해서 결정한 이혼을 존중해야 되지 않을까..

가수 유미 결혼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가수 유미 오유미는 참으로 안타까운 가수입니다. 2000년에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 활동을 했지만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수많은 OST 등을 부르며 노래와 가창력은 높은 평가를 받았..

조하나 결혼 남편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조하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사랑 받고 있는 멤버 중의 한 명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게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새로운..

강소라 남편 결혼 이유 [내부링크]

배우 강소라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소라는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남자 배우들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큰 사랑을 받는 배우 중의 한 명이지요. 강소라 프로필 강소라 나이는 1990년 2월 18..

조니 뎁 앰버 허드 이혼 폭행 녹취록 반전 총정리 [내부링크]

앰버 허드와 조니 뎁의 손해배상 소송과 기싸움이 절정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둘 사이에 나눈 대화의 녹취록이 공개되었다. 영국의 알짜배기 언론사, 데일리메일이 앰버 허드의 목소리가 담긴 음성파일을 공개한..

킹덤2 중전. 김혜준 나이 몸매 출연작 연기력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2의 중전. 김혜준에 대한 포스팅이다. 시즌1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 김혜준에 대해 알아본다. 해원조씨 조학주의 딸이며 어린 중전의 역활을 맡아 맷돌로 갈아 넣은 한이서린 연..

박혜경 나이 결혼 남자친구 [내부링크]

가수 박혜경 나이와 결혼 그리고 현재 생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더더로 유명했던 박혜경, 어느덧 나이가,,, 1974년 생입니다. 47살이네요. 20년 전에도 저 얼굴이었던 거 같은데, 연예인들은 참 나이가 안 느껴..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배우 신현빈 나이 출연작 정리 [내부링크]

겨울아 겨울아. 모든 교수들이 한명의 레지던트 이름을 수없이 부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외과 최고 권력자(?)로 나오는 장겨울 레지던트 3년차. 장겨울을 연기하는 배우 신현빈. 우선 장겨울이라는 캐릭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연봉 몸매 나이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의 화요일 최강자,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에 대한 포스팅이다. '여신강림' 안 본 사람 없겠지만 그래도 간략히 줄거리 설명 들어간다. 남자인 나도 봤는데 ㅋ 재미있음. 고등학생 임주경은 피부 트..

가수 박혜경 성대결절 이후 사우나에서 생활했던 이유 [내부링크]

박혜경이 생활고로 인해 사우나에 산적이 있다고 불청에 출연하여 고백했습니다. 불청에 처음 나왔을때도 이미 사우나에 살고 있어야 할 정도로 생활고가 컸다고 합니다. 가수 김돈규가 뇌출혈 이야기를 하자 박..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학력 나이 프로필 사진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배우로 오해하는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동상이몽2가 방영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솔이 씨는 배우가 아니라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회사원입니다. 과거에는 배우로 잠시..

안소현 프로 골퍼 몸매 나이 키 [내부링크]

우선 프로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름 : 안소현(安素鉉, Ahn Sohyeon) 국적 : 대한민국 (요즘은 한국인이지만 외국 국적의 골퍼들이 많다보니) 출생 : 1995년 4월 16일(25세) 학력 :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전..

'소년시절의 너' [소년적니 / 주동우 이양천새 주연]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간만에 내가 좋아라하는 배우와 좋아하는 타입의 중국영화가 개봉합니다 '소년시절의 너' 중국어 제목으로는 '소년적니' 주동우가 나오는군요. 이 배우는 정말,, 초초초 동안이네요. 대체 왜 늙지 않고 어쩜 저렇..

서예지 프로필 몸매 스페인어 출연작 성형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tvN에서 방송중인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동화작가 고문영 역으로 나오는 배우 서예지. 그리고 서예지와 함께 케미를 뽐내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의 배우 김수현. 드..

나혜미 나이 프로필 성형 출연작 남편에릭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나혜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누군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거 같은데 우선적으로 설명을 하자면 그룹 신화의 멤버인 에릭의 아내입니다. 에릭은 42살이며, 나혜미는 30살입니다...

아이린 인성 갑질 저격 폭로 사과문 탈퇴 아이린 나이 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연예인들의 갑질 또는 인성과 관련한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옵니다. 오늘도 역시나 현재 검색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레드벨벳의 아이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5년 경력을 가진 패..

이원주 이재용 딸 친구 나이 인스타 임세령 [내부링크]

이건희 회장의 사망 소식 이후 전 며느리였던 임세령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청정원과 미원으로 유명한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인 임세령씨는 서울 서문여고 재학시절부터 미모가 출중하고 성격이..

최강창민 결혼식연기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관ㄱ몌자는 다음 달 5일로 계획되었던 최강창민의 결혼식을 연기하였다고 합니다. 일단 최강창민의 결혼식연기는 확정이 된 상태이고 추후 일..

수지 단편영화 출연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수지와 남윤수가 주연하는 김지운 감독의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 게 아니다" 단편영화가 나왔습니다. 포스터까지 제작이 되어 랑콤의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 공개가 되..

황정음 공식입장 이혼 이영돈, 비난 악플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 이영돈 골퍼와 이혼하였습니다. 황정음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 황정음이 오늘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하였다고 밝히면서 이영돈 골퍼와 이혼협의가 원만하게 되도록..

반크 이효리 보호 쇼비니즘 반대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가 이효리를 향한 중국 네티즌의 사이버 폭력으로부터 이효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중국 네티즌의 맹목적 애국주의, 쇼비니즘 반대 글로벌 캠페인에 나섰다고 합니다. 최근 놀면뭐하니 환불원..

사생활 촬영재개 코로나19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JTBC 새 드라마 사생활 제작진이 촬영재개를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경표와 서현이 주연인 JTBC 드라마 사생활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서 촬영이 중단된 것을 재개하겠다고 밝..

붐 MC발탁 나야 나,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붐이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야 나에 단독 MC발탁이 성사되었습니다. 붐은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인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인 나야 나에 단독 MC로 발탁이 되었는데 이 예능 자체..

장예원 퇴사 SBS 언급 아끼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장예원이 이번 달말에 퇴사를 한다는 소식은 지난 달부터 들려왔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SBS에서는 장예원의 퇴사에 대해서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특히나 어제 씨네타운에서 하차를 하겠다..

기안84 복귀 나혼자산다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웹툰 작가 기안84가 나혼자산다 스튜디오 녹화에 복귀하였습니다. 물론 대다수의 사람들 즉 나혼자산다에 기안84가 복귀하는 것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나혼자산다에 기안84가 복귀한다는 것 ..

안정환 게임예능 이을용 위캔게임 런칭 진짜 이유 [내부링크]

안정환과 이을용이 게임예능 위캔게임의 MC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안정환과 이을용이 게임예능을 한다고 하면 고개를 갸웃할 수 있겠지만 그러나 그 게임이 축구게임이라고 하면 말이 달라..

강재준 사칭계정 범죄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강재준이 자신이 등록하지 않는 사칭계정에 대한 주의를 요청하였습니다. 지난 15일 강재준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서 자신의 사칭계정이 있으며 그 사칭계정에서 다이렉트 메시지..

편의점 차량돌진 원인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30대 여성 운전자가 홧김에 편의점으로 차량돌진을 시도하고 내부를 휘젓듯 난동을 부렸습니다. 평택의 한 편의점에서 점주와 다툼이 있었던 30대 여성은 앙심을 품고 자신이 운전하고 있..

김유정 계약만료 싸이더스HQ 암울한 상황인 이유 [내부링크]

10년 동안 기획사 싸이더스HQ에 있었던 김유정이 최근 계약만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싸이더스HQ는 김유정과의 재계약을 위해서 논의 중이라고 하지만 그러나 일단 계약만료가 되었다는..

찐경규 이경규 유재석 결정적인 차이 [내부링크]

이경규의 찐경규가 카카오TV에 런칭 성공하였습니다. 이미 두 번째 회차가 나왔고 세 번째 회차가 오늘 오후 다섯 시에 나올 예정입니다. 찐경규라는 이름 자체가 이경규의 찐 혹은 진짜..

김명민 로스쿨 류혜영 김범 진짜 불안요소 [내부링크]

내년 상반기 JTBC에서 새로운 드라마이자 김명민, 류혜영, 김범 그리고 이정은이 출연하게 되는 로스쿨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로스쿨은 최초로 로스쿨을 배경으로 하는 법정물과 캠퍼스물..

파나틱스 사과 노출강요 후속조치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그룹 파나틱스의 소속사인 에프이엔티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파나틱스 소속사 에프이엔티는 지난 7일 방송된 파나틱스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중에 현장 진행 스태프가..

JTBC 확진자 상암동 사옥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JTBC 상암동 사옥 즉 신관에서 근무하는 JTBC 스튜디오 소속의 사업국 직원이 코로나19 확진자로 발생이 되어서 신관 13층~15층을 폐쇄하고 밀접 접촉자들에겐 자가격리 권고를 하였습니다...

우아 법적대응 민서 학폭 루머 강력 대처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걸그룹 우아의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낸 입장문에서 우아의 멤버 민서에 대한 악성 루머를 인지하였고 이에 대해서 면밀히 확인과정을 거쳤으며 그로 인해서 의혹이 아닌 루머..

송혜교 화보 이미지 고착화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함께 진행한 송혜교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송혜교는 참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드라마를 통해서 공개된 그녀의 이미지나 화보를 통해서 밝혀지게..

신세경 음성판정 임시완 코로나19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JTBC 드라마 런온의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그로 인해서 그와 접촉했던 임시완, 신세경이 코로나19 검사를 하였으며 오늘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런온 관계자에 따르..

탁재훈 법적대응 이종원 도박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탁재훈과 배우 이종원이 원정 도박 의혹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는데 그 중 탁재훈은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적극적으로 반박을 하였습니다. 김용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새롭게 원정 ..

남현희 전속계약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도전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노는언니에 출연하고 있는 펜싱 검객 남현희 선수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예능인으로서 활동하기로 합니다. 남현희의 소속사인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남현희와 전속계..

김형준 공식입장 무고녀 징역형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SS501 출신 김형준의 소속사 SDKB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징역형을 선고받은 무고녀에 대해서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고 강력하게 밝혔습니다. 지난해 3월 김형준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고소..

전효성 MC발탁 2020 퀴즈 온 코리아 출연 기회인 이유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전효성이 KBS와 외교부가 공동 주최하는 한류 문화 퀴즈쇼 2020 퀴즈 온 코리아 MC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전효성은 광희, 강성규와 함께 2020 퀴즈 온 코리아에 MC발..

박경 사과 학폭 논란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블락비의 박경이 학폭 논란에 대해서 인정하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즉 사과문을 올린 것입니다. 박경은 과거에 자신이 했던 잘못에 대해서 사과를 한 것은 물론 사과문을 통해서 피해자를 찾아가고 싶다고 하였습..

블랙핑크 컬래버 카디 비 피처링 전략적 승부수인 이유 [내부링크]

블랙핑크가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하였는데 수록곡 중에 카디 비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등장한 것입니다. 카디 비는 래퍼로서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인상적인 ..

한지은 공식입장 한해 결별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의 결별에 대해서 공식입장이 나왔습니다.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은 대략 1년 전부터 열애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여왔고 양쪽 모두가 인정을 하게 되면서 래..

이시언 사칭계정 등장 충격적인 이유 [내부링크]

배우 이시언이 사칭계정이 등장한 것을 확인하고 팬들에게 주의를 요청하였습니다.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칭계정을 조심해달라고 요청하였는데 이시언이 충격을 받은 가장 ..

박보검 수료식 해군병 사진 공개 전략적인 이유 [내부링크]

이미 군입대를 하고 훈련 생활을 하고 있는 박보검의 해군병 수료식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늘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해군교육사령부에서는 박보검이 참여한 제 699기 해군병..

임도혁 결혼 조우리 혼인신고 관심받는 이유 [내부링크]

가수 임도혁과 재즈 피아니스트 조우리가 결혼을 합니다. 조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임도혁과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게제하며 디데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실 임도혁과 조우..

곽상도 문준용 아빠찬스 비난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아들인 문준용 씨와 곽상도 국회의원의 설전이 SNS 상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문준용 씨는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이 된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곽상도 의원에게 공격과 저격을..

나훈아 아이돌차트 4위 깜짝 진입 결정이유 화제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가 뜬금없이 아이돌차트에 4위로 진입하였습니다. 이번 아이돌 차트 랭킹에는 당연히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하였고 블랙핑크가 2위 그리고 3위가 아이유입니다. 그런데 바로 이..

조쉬 사과 활동 중단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유튜버 조쉬가 아내 국가비 생일 파티 영상 논란과 관련하여 사과를 하고 활동 중단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쉬는 지난 토요일 아내 국가비의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으로 인해서 실망..

임시완 코로나검사 원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임시완이 다시 한 번 코로나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배우 임시완은 최근 런온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에 확진 판정을 받게 되어 스태프와 출연진들이 코로나검사를 받게 되었..

김홍표 곽진영 불타는 청춘 출연 고민 진짜 이유 [내부링크]

이번 주 불타는 청춘에는 새로운 손님으로 김홍표가 출연을 했고 이전에 함께했던 친구들이었던 곽진영 조하나가 다시 한 번 출연을 했습니다. 처음 불타는 청춘이 만들어졌을 당시에는 ..

지수 출연검토 달이 뜨는 강 불안요소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지수가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온달 역으로 출연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지수 측에서는 새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측으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지만 아직까지는 출연..

호날두 확진 코로나 감염 노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세계적인 축구 선수이기는 하지만 우리나라 국민에게 있어서는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포..

이동국 은퇴선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라이언킹 이동국 선수가 은퇴선언을 하였습니다. 이동국 선수는 자신의 SNS 계정에 은퇴선언을 담은 글과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이동국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신의 인생의 모든 것을 ..

박서준 윤식당3 최우식 제주도 큰그림 기대하는 이유 [내부링크]

윤식당3에 박서준과 최우식이 합류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윤식당은 인도네시아 발리와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에 있는 테네리페 섬의 도시인 가라치코에서 개장을 ..

신해철 6주기 마왕을 그리는 또다른 방법 화제 [내부링크]

오늘 11월 27일 고 신해철의 6주기를 맞이하였습니다. 불러도 대답이 없을 수밖에 없는 마왕이 떠난지 벌써 6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가수 신해철은 고 신해철이 되었고 그에 대해서 아..

박보검 영상편지 공유 원망 다행인 이유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영화 서복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관계로 영상편지를 남겼습니다. 이에 배우 공유는 박보검을 향해 짠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였으며 심지어 원망스럽다는 표현까지 ..

민찬 활동중단 베리베리 원인 안타까운 이유 화제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베리베리의 멤버 민찬이 활동중단을 한다고 합니다. 베리베리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베리베리 멤버인 민찬의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

요요미 나이 본명 유튜브 화제 [내부링크]

가수 요요미가 18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요요미에 대해 살펴볼까요? 요요미는 누구? 가수 요요미의 본명은 박연아, 예명 '요요미'라는 이름의 뜻은 어여쁘고 아리땁다는 한자..

최시원 미우새 스페셜 mc 출연 화제 [내부링크]

"최시원 미우새 스페셜MC 출연"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배우 최시원이 2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은 최시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최시원 나이/ 키/ 학..

펜싱스타 남현희 남편 은퇴. 성형 화제 [내부링크]

대한민국 여자 펜싱의 간판스타이자 '땅콩검객' '주부검객'으로 유명한 남현희가 30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남현희를 예능에서 보다니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남현..

가수 이소은 결혼 근황 슈가맨 [내부링크]

6일 방송될 JTBC '슈가맨 3'에 가수 이소은이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기대감이 드는데요. 희열팀 슈가맨은 "내가 업어 키운"가수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유희열은 너무 흥분..

이설 나이 작품 배틀트립 화제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던 KBS 여행프로그램 '배틀트립'이 6일 (오늘)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장수 예능 '1박2일'이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알리며 대대적인 변화를 맞게 된 것..

김우리 화장품 무단 도용 의혹과 반박 [내부링크]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특정 화장품 업체 제품을 무단으로 도용해 판매했다는 의혹에 대해서 반박하였습니다. 김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지난 15일 중소기업 거래처 상품을 무단..

신서유기 방송사고 사과 및 재조명 [내부링크]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제작진이 역대급 신서유기8의 방송사고를 낸 것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편집 지연 문제로 인해서 방송사고가..

트와이스 정연 불안 장애 논란 [내부링크]

트와이스 정연의 일정불참이 소속사에 의해서 밝혀졌습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정규 2집 활동을 포함한 일정 모두를 ..

송가인 분위기 제대로 띄워줄 흥부자 스타 선정 [내부링크]

미스트롯의 우승자, 트롯의 세대교체의 기수라 할 수 있는 송가인이 분위기 제대로 띄워줄 흥부자 스타라는 질문에서 투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총 투표수는 58,178표였는데 그 중에서 ..

심권호 건강 이상설 재조명. 놀라운 몰골 화제 [내부링크]

레슬링 선수 출신 심권호가 지난 19일 JTBC '뭉쳐야찬다'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이에 안정환은 심권호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휴식하기로 했다며 선수를 보강할 수 있..

국가비 건보료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국가비 건보료 논란 국가비 건강보험료, 국적, 가족, 생일파티 논란 보건당국, 국가비 경찰수사 의뢰 국가비 논란이 이어지자, 결국, 보건당국이 자가격리 기간 중 지인들과 생일파티를 하고 이를 영상으로 올린..

정배우 로건 폭로. 정은주 전여친 공개 재조명 [내부링크]

정배우 로건폭로‧정은주 전여친 공개 <로건 교관, 정은주 전 여친, 정은주 교관> 유튜버 정배우가 로건과 정은주 교관(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2’ 출연)에 대한 폭로를 예고하면서 로건 전여친의 사진까지..

박혜수 김새론 디어엠 하차 논란 [내부링크]

박혜수 김새론 디어엠 하차 논란 김새론 '디어엠' 하차이유가 박혜수 때문? [박혜수 프로필] 박혜수 직업 : 배우, 가수 박혜수 나이 : 27살(1994년 11월 24일) 박혜수 고향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박혜..

평택 영아 납치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평택 영아 납치사건 전말 평택 영아 납치사건은 그야말로 후안무치한 범죄입니다. 낯이 두꺼워 부끄러움을 모르는 한 여성의 금수만도 못한 범죄가 바로 평택 영아 납치사건 이었습니다. 생후 70일된 평택 영아..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화제 [내부링크]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11살 연하 정세진 아나운서 40살에 29살 남편과 결혼 정세진 아나운서 43살에 출산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이 화제다. 정세진 아나운서와 남편의 나이차가 공개..

배우 최은주 나이와 몸매 결혼 [내부링크]

배우 최은주 나이·몸매·결혼 배우 최은주가 근황을 전했다. 최은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뒤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근력 운동에 한창인 최은주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영애 나이 남편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이영애 남편·나이·재혼 이영애, 언제나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영화 나를 찾아줘가 지난 11월 27일 개봉하면서 배우 이영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더욱이, 이영애가 집사부에 출연하면서 이영애 뿐..

백원우 특감반 자살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백원우 특감반 자살이유 백원우 특감반 靑행정관 자살?  백원우 특감반 첩보생산 관여 인사로 지목 백원우 특감반원 檢 참고인 출석 앞두고 극단적 선택 백원우 특감반 논란이 더욱 미궁으로 빠져들고 있다...

김경란 이혼사유 재조명. 거지꼴 발언 논란 [내부링크]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 사유...거질꼴 발언 김경란 이혼사유가 주목받고 있다. 김경란 이혼사유는 최근 김경란이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경란은 결혼이 숙제같았다..

이언주 뷸륜설 루머 및 무죄 이유 [내부링크]

이언주 불륜설 유튜버, 무죄이유? 3일 서울서부지법 유튜버 A씨 무죄 선고 이언주 불륜설 A씨 2017년 A씨 허위사실 유포 혐의로 기소 1심 벌금 500만원, 2심 무죄 선고 이언주 불륜설을 제기한 유튜버에게..

장미인애 스폰서 폭로 화제 재조명 [내부링크]

장미인애 스폰서 폭로가화제다. 장미인애가 자신이 받은 스폰서 제안을 폭로하고 공개적으로 비난하면서 누리꾼들 역시 장미인애 스폰서에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장미인애는 오늘 인스타그램에 다이렉트 메시지..

이상아 이혼과 재혼. 남편들 사진. 리즈 시절 [내부링크]

이상아 이혼·재혼 (이상아 이병헌 리즈시절) <이상아 프로필> 이상아 나이 : 49살(1972년 2월 14일) 이상아 고향 : 서울 이상아 키 : 163cm 이상아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이상아 데뷔 : 19..

태사자 박준석 아내 아내 미모 화제 [내부링크]

태사자 박준석 아내 태사자 박준석의 아내가 화제다. <태사자 박준석 프로필> 태사자 박준석 나이 : 42살(1978년 10월 30일) 태사자 박준석 고향 : 서울특별시 태사자 박준석 키: 177cm 태사자 박준석 아내..

배우 임은경 고백. 모솔 이유 고백 화제. 아픈 가족사 [내부링크]

임은경 고백, 임은경 모솔 이유 임은경 아픈 가족사도 화제 임은경은 모태솔로? "제가 너무 겁이 많아서..." [임은경 프로필] 임은경 나이 : 36살(1984년 1월 15일) 임은경 고향 : 서울 임은경 키 : 165c..

남규리 결혼과 씨야 탈퇴 이유 [내부링크]

남규리 결혼 남규리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어제 방영된 슈가맨에 씨야가 출연하면서 남규리 탈퇴이유가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씨야가 슈가맨에 출연하며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 세 사람이 다시 모이..

김민아 성희롱 사건과 오세라비 일침 화제 [내부링크]

김민아 성희롱 오세라비 김민아 성희롱 사건이후 김민아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하다. 오늘 손정우씨가 미국 송환을 피했다. 누리꾼들은 손정우가 미성년자 성착취물로 물의를 일으킨 것과 마찮가지..

가수 김학래 부인, 이성미 스캔들 재조명 [내부링크]

김학래 부인, 이성미 스캔들 스타다큐 마이웨이 가수 김학래 부인공개 <가수 김학래 부인 박미혜> [가수 김학래 부인, 나이, 프로필] 김학래 부인 : 박미혜(1990년~),  김학래 나이 : 63살(1957년 8월 12..

한소희 어머니 빚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한소희 빚투 한소희 빚투, 정확히 말하면 한소희 어머니 빚투라 해야 한다. 어쨌든, 한소희 빚투 상황에 한소희가 직접 사과문을 올려 많은 공감을 공감을 얻고 있다. 한소희 빚투는 며칠전 제기되었다. 7월 ..

양준혁 결혼과 신부 나이 사진 화제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신부 나이‧여자친구 양준혁 결혼, 양준혁 신부나이, 양준혁 여자친구 사진 등 양준혁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비상하다. 19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 양준혁 예비신부가 공개되었다. 이날, 양준..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갑질논란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공식입장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갑질논란의 진실 박수인(골프장 여배우)이 입을 열었다. 박수인이 캐디에게 갑질을 했다는 이른바 '골프장 여배우'로 밝혀졌고, 박수인은 골프장 여배..

장진영 위암투병 시절과 남편 김영균 화제 [내부링크]

장진영 사망원인 위암 남편 김영균 근황 다시보고 싶은 별이된 스타들이 많은데요. 이들은 세상을 떠낳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자리하고 있죠. 오랜시간이 지나 다시보고 싶은 사람이 있듯이 이들도..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과 사기결혼 사건 [내부링크]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 사기결혼 나이 송대관 관계?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가장 존경하는 인물을 꼽으면 항상 빠지지 않고 거른되는 분이 바로 김주하 앵커일텐데요. 그녀는 이화여자대학교 과학교육학과를 졸업..

하일성 사기 혐의 및 부채 30억. 자살 이유 [내부링크]

하일성 사기 혐의 부채 빚 30억 빌딩 오늘 야구를 좋아 하는 팬의 입장에서 씁쓸한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바로 유명 야구 해설가 하일성씨가 사기 혐의로 또 입건됐다는 소식인데요. 오늘 부산 강서경찰서는..

아유미 과거 한국 비하 사건. 성형전후 최근모습 화제 [내부링크]

아유미 한국비하 비난 발언 성형전후 최근모습 국적 각트 한국에서는 아유미로 알려졌으며 일본에서는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2세인 아버지와 충청도 출신의 한국인인 어머니 사..

이승기 윤아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이승기 군대 입대 윤아 결별 군대면제? 연예계에서 가장 뼈대있는 가문중에 한명 하면 바로 이승기 일텐데요. 그의 본관은 전주(全州)이며 조선 제3대 임금이신 태종(太宗)의 첫째아들 양녕대군(讓寧大君)의 19대..

현영 남편 직업 집안. 성현전 사진. 몸매 화제 [내부링크]

현영 남편사진 직업 성형전 딸 몸매 각선미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현영이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뽐냈다고 하는데요. 더욱 놀라운 것은 그녀는 이미 딸을 출산한 딸아이가 있는 엄마라는 사실이죠. 자신의 인스타그..

지석진 나이와 아내. 중국 출연료. 부인 류수정 [내부링크]

지석진 나이 아내 중국 인기 출연료 부인 류수정 런닝맨을 통해 한국보다는 중국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 지석진은 코메디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연극배우와 가수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

이혜영 딸.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혜영 딸 서현누구딸 남편 직업 재혼 집 그림 영화배우이자 가수 이혜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의 근황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간만에 멋부리고 그리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 김광규 결혼계획과 김완선 소개팅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김광규 결혼? 김완선 소개팅 아나운서 예능대세 김광규가 로멘티스트로 변신해 화재인데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김광규가 김완선에게 ‘하트 초콜릿’을 선물해 감동을 줬습니다...

김성주 아내 진수정 직업 집안. 과거 공황장애. [내부링크]

김성주 아내 진수정 공황장애 부인 사업 빚 직업 아나운서중에 유행어가 있는 분은 거의 없는데요. 60초후에 뵙겠습니다. 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김성주는 쇼 오락프로그램을 넘어 스포츠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

곽한구 과거 차량절도사건과 아내. [내부링크]

곽한구 영화 이토베니 젊은 처제 차량절도 아내 결혼 고영욱 현재 공중파 출연정지 처분을 받고 있는 곽한구는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방송에서 못다한 썰들을..

강병규 이병헌 과거 인터넷 도박사건과 최근 근황 [내부링크]

강병규 이병헌 사건 인터넷 도박 근황 고교시절 성남고등학교의 에이스였던 강병규는 학창시절인 1990년 고교시절 봉황대기 준우승을 이끌어 투수로서의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이때 프로팀들과 많은 대학야구팀들..

영화배우 박상민 이혼사유. 부인 한나래 재산 직업 [내부링크]

영화배우 박상민 이혼사유 부인 한나래 재산 아버지 방광암 어머니 뇌졸증 영화배우 박상민은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의 주연으로 영화배우 첫 데뷔를 하며 화려하게 자신을 알렸습니다. 그의 첫작품이기도한 장..

가수김태원 자폐아 아들. 예전 대마초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김태원 아들 자폐아 위암 딸 가족 대마초 사건 김태원은 학창시절부터 뛰어난 기타실력으로도 유명했엇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도균과 신대철을 보고난 이후 악기의 수준이나 퍼포먼스 에서 패배감을 느끼게..

김완선 이모 한백희. 결혼계획 [내부링크]

김완선 이모 한백희 나이 김광규 이혼 원조 댄싱 퀸, 그리고 섹시 여가수하면 바로 김완선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당시 그녀의 인기는 절대적이었으며 대체불가 였는데요. 지금은 섹시가수..

공효진 이진욱 과거 열애와 결별이유. 성형전후 화제 [내부링크]

공효진 이진욱 열애 결별이유 성형전 사진 조인성 공효진은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이후 1999년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서 연기자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0년 가문의 영광으로..

장근석 탈모와 군입대. 재산 화제 [내부링크]

장근석 탈모 군입대 재산 열애 삼시세끼 하차이유 박신혜 열애 한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은 현재 최고의 한류스타이기도 한데요. 그는 1993년 지인의 권유를 계기로 7살에 아동복 카달로그 모..

전현무 과거 말실수와 성형전후 논란 [내부링크]

전현무 하니 말실수 시상식 mc 논란 강호동 성형전 여자친구 전현무는 아나운서 이자 방송인 그리고 배우이기도 하죠. 그는 프리랜서 선언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뽑내고 있기도 한데요. 여..

정우성 실물 후기. 과거 한지민 열애설. 탈모 관리법 [내부링크]

정우성 실물 후기 6초 한지민 열애 탈모 관리 사기 박작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인 정우성은 동시에 감독이기도 한데요. 그는 1994년 영화 구미호를 통해 데뷔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1997년 고소영과 공연한..

이재은 다이어트 성공 전후. 남편 이경수 직업 집안 [내부링크]

이재은 다이어트 성공 전후 비법 남편 이경수 직업 나이차이 결혼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이재은이 화재인데요. 그녀는 평소 고무줄 몸무게라 꾸준한 다이어트가 필수라고 하죠. 한편 이재은씨는 6년의 공..

브아걸 나르샤 결혼과 남편. 성형전후 의상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브아걸 나르샤 결혼 남자친구 연애 성형전후 의상논란 브아걸의 멤버 나르샤가 손편지를 통해 열애 중인 사실을 전해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나르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소식이 늘 그렇듯 갑작스..

유세윤 과거 음주운전자수. 과거 여성 비하 발언 재조명 [내부링크]

유세윤 자수 부인 복권 키 여성비하 발언 내용 장동민 유상무 최근 장동민이 한부모 자녀 비하 발언로 코미디 빅리그와 나를 돌아봐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유세윤이 그를 옹호에 나섰다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

윤정수 진짜사나이. 과거 파산이유와 부모님 이혼 [내부링크]

윤정수 진짜사나이 키 파산이유 부모님 이혼 군대 면제 가족사 이번주말인 17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이동준, 조민기, 윤정수, 석주일, 김민교, 미노, 배수빈까지 총 7명의 멤버가 육군 백마부..

오영실 남편 남석진 나이와 갑상선암 재조명. 이금희 [내부링크]

오영실 남편 남석진 나이 갑상선암 이금희 방송인 오영실이 후배 아나운서인 이금희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지난 방송된 TV조선 '대찬인생'에서는 이금희 아나운서와 가수 조영필의 스캔..

우종완 사망원인. 게이 논란. 자살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우종완 사망원인 게이 자살이유 16세연하 이정재 빚 뺑소니 패션계의 거물 이며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린 우종완은 갑작스런 죽음으로 많은 이들의 안타깝게 했엇쬬. 당시 사망원인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

서도영 결혼식 하객 화제. 부인 이소연 집안 화제 [내부링크]

서도영 결혼 하객 부인 이소연 키 프로필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이소연이 서도영을 만나 이별을 통보하는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요. 이날 차서경은 김성준을 만났습니다.  차서경은 김성준에게 "좀..

류덕환 박하선 과거 열애와 수영장 사진. 결별 사유 [내부링크]

류덕환 박하선 열애 수영장 결별 키 군대 군필 영배우 류덕환은 얼마전 군대에 입대를 했는데요. 지난 3월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그는 육군 9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시작하는 것으로..

조희봉 정두홍 뿌리깊은 나무. 아내 서강대 학력 [내부링크]

조희봉 정두홍 뿌리깊은 나무 아내 결혼 조준 하륜 서강대 명품조연배우중 개인적으로 단연 으뜸은 조희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를 처음알게 되었던 드라마이기도 한 ‘뿌리깊은 나무’에서 이뤄졌던 반전 정체..

김대희 아내 결혼 스토리. 과거 수상소감 재조명 [내부링크]

김대희 아내 결혼 수상소감 파산 송일국 고향 집 딸 개그맨 김대희가 경찰서에 나타나 화재인데요. 경기도 남양주경찰서는 명예 학교전담경찰관인 개그맨 김대희의 계급을 경장에서 경사로 승진하는 임용식을 가졌..

장윤주 결혼과 남편 정승민 회사 화제 [내부링크]

장윤주 결혼 남편 회사 정승민 브랜드 직업 집안 키 몸매 데뷔사진 성형전 모델 장윤주가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소식을 전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윤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필라테스 자..

예지원 몸매. 진재영 과거 왕다 루머. 결혼 계획 [내부링크]

예지원 몸매 진재영 왕따 결혼 나이 남편 골미다 과거 뽕 tvn의 새 드라마 '또 오해영'에 출연 중인 배우 예지원의 만취 연기가 극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tvN '또 오해영' 2회에서는 박수경(예지원 분)과 오..

안내상 우현 과거 민주화 운동. 여동생 설경구 관계 [내부링크]

안내상 우현 민주화운동 학생운동 여동생 결혼 설경구 관계 86세대 대표격인 우상호 의원이 4일 국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선거에서 신임 원내대표로 당선되면서 배우 안내상, 우현과 남다른 인연을 갖고 있는..

변정수 남편 류용운 직업 집안. 딸 근황 [내부링크]

변정수 남편 류용운 직업 나이 딸 대학 변정수의 수난시대가 열렸다고 하는데요. 장소는 바로 드라마 '최고의 사랑' 속 이야기라고 합니다.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 출연 중인 변정수는 극중 악녀 캐릭터..

최정윤 남편 윤태준 집안 회사 나이와 연하남편 [내부링크]

최정윤 남편 윤태준 집안 회사 나이 연하남편 이랜드 성형전 재벌가 며느리인 배우 최정윤 집 내부 인테리어가 '명단공개 2016'에서 공개가 되며 화재를 모앗습니다. 최근 각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곽진영 이병헌 나이와 성형 부작용.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곽진영 이병헌 나이 성형부작용 얼굴 성형전 결혼 박세준 탤런트 곽진영이 긴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를 털어놔 화재를 모았는데요. 지난 방송된 채널A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종말이' 곽진영이 출연해 10년 동..

오상진 김소영 열애시절. 양가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상진 김소영 여자친구 아나운서 열애 아버지 회사 동생 오민정 나이 직업 방송인 오상진이 연인 김소영 아나운서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화재를 모앗는데요. 종편에선 방송 될 O tvN '프리한19'에서 오상진..

클라라 이규태 면회와 거짓말 모음 [내부링크]

클라라 이규태 면회 거짓말 모음 사촌동생 방송인 클라라가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계에 따르면 클라라는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소이현 인교진 결혼과 집. 성형 전후 사진 화제 [내부링크]

소이현 인교진 결혼 집 딸 성형전 사진 딸바보 부부 소이현과 인교진이 오는 6월 KBS 드라마로 동시 복귀를 하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지난해 말 첫 딸 하은이를 출산한 이들 부부는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

최송현 아나운서. 집안 키 나이 [내부링크]

최송현 아나운서 집안 키 나이 최송현이 연기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나운서에서 이제는 배우인 최송현은 KBS2 '공항 가는 길'(극본 이숙연, 연출 김철규)에서 털털한 건축가..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 집안. 뇌종양 투병 [내부링크]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 뇌종양 투병 키 나이 황혜영이 남편인 김경록 전 민주당 부대변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황혜영은 지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MC들로..

김지미 근황과 남편들. 나훈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지미 근황 남편들 딸 나훈아 이혼사유 김지민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1940년생인 김지미는 20세기 한국영화사에서 여배우의 보통명사로 불릴 만큼 영향력이 큰 인물이기도 하죠. 한편 김지미는..

판빙빙 남자친구 리천 결혼과 성형전후 옛날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판빙빙 남자친구 리천 결혼 성형전 옛날사진 요즘 중화권 연예계의 공식 커플인 판빙빙(范氷氷·35)과 리천(李晨·38)은 많은 동료들이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음에도 정작 자신들은 결혼과는 무관하다는 행보를 보..

가수 최성수 부인 박영미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최성수 부인 박영미 이혼 아내 사진 직업 가수 최성수가 소유한 30억원대 고급 주택이 경매에 나온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한편 최성수 소유의 서울 서초구 잠원동 빌폴라리스 1채의 첫 경..

배우 김지영 남편 남성진. 시어머니 김용림 결혼생활 [내부링크]

탤런트 김지영 나이 남편 남성진 시어머니 김용림 김지영은 대표적인 연예인 집안이죠. 무려 5명이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남편 남성진 그리고 시아버지 남일우, 시어머니 김용림이 모두가 연기자로 연예가의 이..

최무룡 부인들. 최민수 어머니 강효실 화제 [내부링크]

최무룡 부인들 최민수 어머니 강효실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진다. 바로 고 최무룡이 남긴말이기도 하죠. 하지만 연예인으로서는 첫 간통 혐의로 구속되는 불명예를 남기기도 한 이가 바로 배우 최무룡이었습니다...

임예진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리즈실절 사진 [내부링크]

임예진 남편 직업 나이 키 리즈 시절 배우 임예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임예진의 과거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리즈 시절 임예진`이라는 제목으로..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사유. 전남편 강인원 재혼 [내부링크]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 강인원 전남편 재혼 최근 택시 에 출연한 배우 이일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택시'에서 자신이 살뜰히 챙겨주지 못한 딸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박연차 반기문 23만 달러 금품 수수 화제 [내부링크]

박연차 반기문 23만 달러 금품 수수 ? 내년 벚꽃 대선이 될지 아니면 찜통 대선이 될지 대선일정이 앞당겨 질것으로 보이는데요. 몇일전 그동안 나온다 안나온다 말이 많던 반기문 사무총장이 사실상의 대권 도전..

만수르 집안과 재산. 부인들 사진 모음 화제 [내부링크]

만수르 집안 재산 부인들 사진 만수르는 영국 맨체스터 시티의 구단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엄청난 이적료를 지불하고 원하는 선수들을 끌어 모으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미국 경제전문지 블룸..

탤런트 박선영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박선영 근황 결혼 남편 나이 배우 박선영이 화보로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박선영은 심플한 화이트 셔츠로 소녀 감성을,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함을, 유니크한 셔츠로 자..

오미희 젊은시절 첫 번째 남편과 두 번째 남편. 학력 위조 사건 [내부링크]

오미희 젊은시절 첫번째 두번째 남편 학력위조 나이 배우 오미희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한동안의 방송의 휴식기와 더불어 그녀의 복귀는 당시 큰화제가 되며 시선을 모았습니..

강지영 카라 탈퇴 이유 재조명. 일본 인기 화제 [내부링크]

배우 강지영 카라 탈퇴 이유 일본 인기  전 카라멤버인 강지영이 솔로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걸그룹 카라 탈퇴 이유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강지영은 지난 2014년 학업을 이유로 카라에서 탈..

박탐희 나이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탐희 나이 남편직업 사업 박탐희 남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박탐희는 공개되지 않았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박탐희는 최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편과 만나게 된 배경에 대해서 언급..

가희 남편 양준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가희 남편 양준무 아들 가수 가희가 남편, 아들과의 가족사진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가희는 인스타그램에 “우리 세 가족 첫 예배”라며 “노아의 첫 예배. 지혜롭고 분별력있는 주님의 일꾼으로 자라길..

유승옥 하체 운동법 화제. 하체비만 운동법 [내부링크]

유승옥 하체 운동법 하체비만 유승옥이 수상 스키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는데요. 유승옥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달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한 사진 속 유승옥이 바다에서 수상 스키를 타고..

이기우 이청아 열애와 나이차이.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기우 이청아 열애 나이차이 키 아버지 집안 공개 열애중인 이기우와 이청아가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여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서울 광화문 광장과 서울 광장에서 비선 실세 최순실의 국정 농단 관련 박근혜 대..

심태윤 아내 근황. 황보 식당 사업 재조명 [내부링크]

심태윤 아내 근황 황보 식당 사업 황보와 심태윤이 역대급 우정을 자랑했다고 하는데요. 서로를 칭찬하며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지난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택시')..

김성균 아내 김혜정 사진 공개 화제 [내부링크]

김성균 아내 김혜정 사진 김성균이 아니 김혜정 씨와 자신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2 예능프록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에는 성유리, 김성균, 지진희가 출연..

박형식 집안과 아버지 직업. 학력 화제 [내부링크]

박형식 아버지 집안 학력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이 포상휴가를 마치고 쉼 없는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편 박형식은 지난달 20일 인도네시아 발리로 포상휴가를 떠나기도 했는데요. 이에 앞서 박형식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재조명 [내부링크]

박서준 백진희 열애 배우 윤현민 백진희 커플이 첫 번째 열애설을 부인했던 당시 이미 연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케이블 TV E채널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 3'에서는 '결정 장애에 빠진 사람..

배우 사강 은퇴와 남편 신세호 직업 화제 [내부링크]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사강의 남편 딸과 함께한 가족 사진이 공개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사강의 가족화보를 공개한것인데요. 화보 속 사강은 가족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강은 드라마 <인어아가..

허지웅 어린시절 부모님 이혼. 교수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허지웅 부모님 이혼 아버지 교수 허지웅이 이혼한 부모님으로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는데요. 종편 택시에는 '뇌가 섹시한 남자 2탄' 편으로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

탤런트 문정희 남편과 첫만남. 부부 돈 관리법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문정희 남편 배우 문정희가 남편과 돈 얘기를 잘 안한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영화 '판도라'에 출연 중인 문정희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문정희는 '가족 혹..

송옥숙 재혼 남편과 이종인 입양딸 재조명 [내부링크]

송옥숙 재혼 남편 이종인 입양딸 배우 송옥숙이 남편 이종인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 화재를 모았습니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원더풀데이'에는 배우 송옥숙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송옥숙은..

태진아 송대관 설운도 부부 재조명. 설운도 부인 전과 [내부링크]

태진아 송대관 설운도부인 태진아가 원정도박 의혹을 제기한 시사저널 USA S모 대표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서울 용산구청 지하2층 대극장 미르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공개된 하워드 박과의 녹취록에서 S..

천명훈 과거 논란과 자숙 사건 [내부링크]

천명훈 근황 사건 자숙 천명훈이 NRG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고 하는데요. 천명훈은 지난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김창렬은 천명훈을 아무런 사건·사고 없..

윤해영 재혼과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윤해영 재혼 전남편 배우 윤해영이 재혼한 연상 남편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윤해영은 지난해 9월 결혼한 훈남 안과의사 남편과의 생활에 대해 "서로 맞..

이유진 남편 김완주 결혼부터 이혼까지 [내부링크]

이유진 남편 김완주 이혼 배우 이유진이 영화 '덫' 언론시사회에 참석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이혼에 대한 심경을 전한 인터뷰가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유진은 과거 한 매체 인터뷰에서 "수많은 인..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와 사촌 형부 감우성 화제 [내부링크]

박은지 형부 감우성 자매 ‘해피투게더3’ 박은지가 사촌 형부 감우성과 얽힌 일화를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배우 감우성은 박 자매의 사촌 형부라고 하는데요. 이에 박은지는 “슬럼프를 겪었을 때 사촌 형..

장하성 교수. 집안과 재산 화제 [내부링크]

장하성 교수 집안 재산 장하성 청와대 정책실장이 청와대 참모진들 가운데 가장 많은 93억1962만원의 재산을 신고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가 공개한 재산등록사항(5월3..

조영남 입양딸 조은지와 전부인 백은실 이혼사유 [내부링크]

조영남 입양딸 조은지 백은실 이혼 가수 조영남이 화제가 되면서 조영남의 딸 조은지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조영남은 윤여정과 이혼 후 1995년에 백은실과 두 번 째 결혼하고 딸 조은지를..

메이웨더 재산과 돈자랑.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메이웨더 돈자랑 여자친구 맥그리거와 대결로 50승을 눈앞에 둔 ‘무패복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의 명품 컬렉션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메이웨더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십개의 다이아몬..

방용훈 장자연 리스트 다시 회자. 언론 관심 집중 [내부링크]

방용훈 장자연 리스트 다시회자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이 언론과 포털 등 여론의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지난 하루 동안 ‘방 사장의 처형 집 난동 사건’과 관련 60여건이 넘는 보도가 쏟아졌다. 이와 함..

이태곤 기업오너 2세 폭행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이태곤 폭행 기업오너2세 배우 이태곤이 '세모방'에 출연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방송서 이 '쌍방폭행'과 '정당방위'의 형법학적 차이를 언급한 내용이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태곤은 과거 방소된..

서인국 군대 골연골 질환. 군대 면제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서인국 군대 골연골 병변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이 군대에 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4일 "서인국이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으로 5급 병역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군 신..

손태영 커피스미스 김정민 사건 재점화. 사실 정리 [내부링크]

손태영 커피스미스 김정민 사건 정리 방송인 김정민과 그의 전 남자친구와의 혼인빙자 소송 첫 변론 기일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 동부지방법원에서 열리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이 엇갈린 주장을 하고 있어..

초아 탈퇴 후 첫 심경고백. 뒤늦은 고백 [내부링크]

초아 탈퇴 이유 심경고백 초아가 소속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걸그룹 AOA의 탈퇴와 열애설을 해명했다고 하는데요. 초아는 자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탈퇴를 선언했다. 탈퇴 사유는 심신이 지쳤다는 것이라고..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와 부부싸움 재조명 [내부링크]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스타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나서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MBC '언니네쌀롱' 12월 9일 방송에서는 원조 섹시 퀸이자 최강 동안 함소원과 그의 남편 진..

이윤지 남편 정한울. 딸 라니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최근 남편 정한울과 함께 SBS '동강이몽'에 출연 중인 배우 이윤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라니와 함께한 행복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공개 된 영상에서는 딸 라니가 엄마의 머리채를 잡고 서로 환하..

태사자 김형준 나이와 근황. 택배기사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태사자 김형준이 택배기사 업무를 하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밝혀 화제인데요, 1월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에서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이라는 특집으로 허지웅, 황치열, 오정연,..

서유리 나이와 근황. 공황장애와 남편 내조 화제 [내부링크]

요즘 핫한 성우로 떠오르고 있는 서유리가 화제인데요, 서유리는 예능,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의 방송에 출연하여 종횡무진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1985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

배우 최준용 한아름 나이차이와 아들 [내부링크]

MBN '모던패밀리'에 출연중인 배우 최준용과 그의 아내 한아름이 화제인데요, 최준용은 지난해 10월 10월 골프 산수 출신의 15살 연하 한아름과 재혼했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모던패밀리'를..

유진박 사건 집중탐구 재조명. 어머니 사망 사건 [내부링크]

유진박 사건 근황 어머니 사망 유진박 근황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KBS1 ‘인간극장’에서는 인생 2막을 열어가는 유진박과 김상철 매니저의 일상이 방영됐습니다. 한편 20대 초에 전성..

장미화 전남편 김태선 교통사고 사건과 직업 재조명 [내부링크]

장미화 전남편 김태선 교통사고 직업 가수 장미화의 전 남편을 갑작스럽게 떠나보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장미화의 전 남편 고 김태선 씨는 지난 20일 교통사고로 별세했다. 빈소..

쿨 이재훈 충격적인 결혼 고백. 아내와 아이 [내부링크]

1990년말 에서 2000년대 최고의 혼성인기그룹 '쿨'의 이재훈이 약 10년 전에 이미 가정을 꾸려 두 아이의 아빠로 살고 있는 사실을 고백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쿨의 이재훈은 자..

홍정욱 부인 손정희 사진. 딸 마약사건 화제 [내부링크]

홍정욱 전 한나라당(현 자유한국당) 의원의 딸이 변종 마약을 밀반입하려다 적발되면서 홍 전 의원의 가족들이 단체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홍 전 의원의 딸은 미국발 여객기를 타고..

구혜선 안재현 이혼사유 및 문자내용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파경 이후 처음으로 방송을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SBS '본격연예 한밤'은 봉사활동을 위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유기견 보호소를 찾은 구혜선..

대학교 순위 정리 [내부링크]

초중고 의무교육을 마치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대학교에 가기 위해 치르는 필수적인 시험으로 그 동안에 배운 학습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랜 시간 배운 학습의 결..

자동차 폐차보상금 정리 [내부링크]

점점 강화되는 노후경유차 단속등으로 자동차 폐차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에따라 자동차 폐차보상금에 대한 관심도늘어나는데요. 내 자동차 폐차보상금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어떻게 보상금이 측정되는지 한..

엑셀 틀고정 방법 정리 [내부링크]

회사 업무를 수행하다보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엑셀을 뽑을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직장인이라면 다들 엑셀 마스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엑셀..

베이킹 소다 다양한 활용법 [내부링크]

우리는 더러운 오염물을 씻거나 닦아낼 때 주로 세제용품을 사용하게 됩니다. 그래야 남아있는 오염물과 기타 바이러스 등을 깨끗이 닦아내 혹시 모를 세균에 의한 피해를 막을 수 있는데요. 이전에는 오직 효과나..

전기자동차 가격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현대시대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자동차는 사람들과 긴밀한 관계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발이 되어 여러 업무를 수행하는데 큰 조력자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무거운 짐이나 급한 물건을 전달..

정년연장 65세? 70세? 핵심 정리 [내부링크]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정년연장 65세까지 해야 한다라는말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은행권도 많이들고민하고 계시고 공무원정년연장도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요즘은 신체기능이 좋아지면서 60세 정년퇴직을 하시는..

추도예배 순서지 요약 정리 [내부링크]

세상에는 종교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기독교나 천주교를 믿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종교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생각이 복잡하거나 머리가 아플 때 교회에 들려 예배를 드리며 자신의..

신차장기렌트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우리의 발이 되어주는 자동차! 자동차는 현대시대에 들어 가장 효율적인 발명품 중 하나인데요. 세상에 자동차가 나옴으로써 사람들의 삶의 방식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어떠한 일을 수행하는데 시간을 크게..

청년 추가고용장려금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건국 이래 큰 경제적인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경제침체로 인해 청년들의 실업률은 날마다 최고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가계의 경제가 지속해서 악화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를 하지 않아 경기순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안내 [내부링크]

그래픽카드는 컴퓨터를 쓸 때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때에 맞춰 업데이트를 해줘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에게 업데이트는 과연 어디서 어떻게 해줘야 하는지 모르..

PDF 파일 안열릴 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은 회의자료를 만들거나 보고서를 작성할 때 pdf파일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pdf파일은 가독성도 좋고 파일관리도 하기 수월하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광고 안뜨게 하는 방법 모음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다가 광고창이 뜨게 되서 당황스러웠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내가 모르는 사이 불필요한 프로그램이 깔려서 광고창이 뜨는지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업무 효율도 떨어져서 포털 검색창에 '광고창 안뜨게..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안내 [내부링크]

개인정보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때입니다. 주위에서 해킹 당해서 어떤 괴로움을 당했단 소식을 들으면 언제든 내 일이 될 수 있단 생각이 소름이 돋을 때가 한 두 번이 아닙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키보..

윈도우10 내컴퓨터 바탕화면 꿀팁 [내부링크]

현대시대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컴퓨터는 사람들의 많은 양의 업무를 처리하거나 개인적인 볼일을 클릭 몇 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물건입니다. 업무나 볼 일을 보는 것 외에도 쇼핑이나 은행,..

CPU 성능순위 정리 [내부링크]

현대 사람들이 빠르고 효율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된 것은 컴퓨터의 발달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이점 때문에 현대사회는 불과 몇 십년 전과 비교해도 많은 발전을 이룩했다는 것을 몸소 체감..

닌텐도 스위치 게임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닌텐도 하면 슈퍼마리오를 빼놓을수 없는데요. 슈퍼마리오를 이용하여 여러가지 게임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은 닌텐도의 유명 게임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게임입니다. 캐릭..

재테크 알짜 꿀팁. 노하우 대방출 [내부링크]

최근들어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 늘었는데요. 사회초년생은 물론 아이를 키우는 맞벌이 부부나 노후준비를 위한 결혼20년이상 부부도 재테크 노하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방에 날릴수도 있는..

안전관리비 계상기준 [내부링크]

뉴스를 통해 건설현장에서 안전관리를 신경쓰지 않아 인명피해를 입었다는 뉴스를 심심치 않게 접하고 됩니다. 그런데 사업장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법으로 정해져 있단 사실을 아시나요?..

네트워크 연결 오류 해결해보자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된 우리나라의 경우 다른 나라에 비해 아주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IT 선진국의 장점으로 인해 많은 일을 빠른 시간에 해결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할 수..

주식 시장 개장시간 안내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여유자금을 재테크 하는 수단으로 주식을 애용합니다. 리스크가 있는 만큼 그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수익이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도 잘 될 것 같은 예감에 주식에 발을 담근 초보자들은..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노하우 [내부링크]

우리는 어떠한 물건을 구입할 때 그에 대한 대가로 돈을 지불합니다. 이 때 우리가 지불하는 결제 수단으로는 현금과 카드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어떤 물건을 구입할 때 돈을 지급한다는 간단한 개념이지만 보다..

세대주 변경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람은 집이라는 안정된 공간에서 생활을 합니다. 어렸을 때는 부모님과 함께 살며 기본 교육과 활동에 대해 학습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면 대학교에 진학을 한다거나 직장을 위해 독립을 하는 경우도..

에어팟 노트북 연결법 [내부링크]

삶의 질을 바꾸는 기기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 많은 사람들이 손에 꼽는 편의제품 중 하나가 바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저도 매번 엉킨 이어폰 줄을 푼다던가 사용하다 줄이 걸려 귀에서 빠진다든가..

청약가점제 계산법 쉬운 설명 [내부링크]

'부동산 정책', '집값 폭등', '대출 증가'. 요즘 뉴스나 인터넷 기사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모두 집값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사실 이러한 내용은 요즘 문제라고 보기는 그렇고 부담스러운 집값으로..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에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으로 주소 이전을 하면서 우체국 주소변경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안그래도 이사하면 원래 집으로 날아가던 우편물을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하던 참이었기에 반가운 소..

김정하 김우열 러브스토리. 불행했던 결혼 생활 [내부링크]

김정하 김우열 러브스토리 사람이 살다보면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부나 시험, 사랑, 취업 등 모든 인생사가 그렇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결혼 생활은 혼자 잘한다고 잘할 수 있는 일이..

정미조 러브스토리. 어린 시절 넘치는 재능과 큰 성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미조 러브스토리 간혹 세상에는 모든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좋은 머리에 부유한 집안, 넘치는 재능 등을 한몸에 가진 사람들이 있죠. 가수 출신 서양 화가 정미조 역..

크리스티나 러브스토리. 국제결혼 극복한 배려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크리스티나 러브스토리 부부가 함께 살면서 필요한 덕목은 무수히 많습니다. 사랑과 애정, 관심과 배려, 적당한 거리감과 적당한 소유욕, 그리고 대화 등 그중에서도 크리스티나 김현..

티티마 강세미 소준 러브스토리.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세미 소준 러브스토리 티티마 강세미와 남편 소준의 결혼 생활을 보면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21세기에 살고 있는데, 사고 방식은 아직 19세기 같네요. 또한 어른들이 젊은이들의 행..

아나운서 문지애 전종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지애 전종환 러브스토리 남자와 여자가 서로 만나 연애를 하게 되는 계기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첫눈에 반하기도 하고, 서로의 눈빛에 호감을 얻기도 하며, 천천히 알아가는 과정에..

가수 김세레나 러브스토리. 불행의 원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세레나 러브스토리 가수 김세레나의 인생이야기를 들으면 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나 가난했던 어린 시절과 두번의 불행했던 결혼 생활과 이혼, 그리고 가족 해체까지... 하..

김희애 남편 이찬진. 매국노 오해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람의 행복과 불행에는 원인이 있습니다. 세간에는 여배우들은 대부분이 불행하게 살고 있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정확한 통계는 없지만, 사람들의 체감상 느끼기에 틀림없는 사실같습니..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 이병헌 루머 스캔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병헌 이민정 러브스토리 원래 인간은 복합적이고 중층적입니다. 하나의 모습만으로 한 사람을 온전히 평가할 수는 없죠.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병헌의 경우..

이수나 박보 러브스토리. 남편의 불륜과 용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수나 박보 러브스토리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방식은 참 다양합니다. 배우자의 외도에 당장 이혼하는 사람도 있고, 그냥 용서해주고 살아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탤런트 이수나의 경우..

자니윤 줄리아윤 러브스토리. 파란만장한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자니윤 줄리아윤 러브스토리 왕년의 토크쇼 진행자였던 자니 윤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크게 갈립니다. 그의 삶의 궤적과 사고방식이 일방적으로 찬양받을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또 일방..

개그맨 부부 박준형 김지혜 리얼한 부부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준형 김지혜 러브스토리 개그맨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의 부부생활을 보면 참 리얼합니다. 부부싸움이나 박준형의 외박 사실을 김지혜가 sns에 그대로 올리기 때문이죠. 게다가 방송에..

양희은 조중문 러스브토리. 두 사람의 불치병 치유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희은 조중문 러스브토리 가수 양희은과 남편 조중문의 결혼 생활은 참 묘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에는 모든 것이 다 들어 있는 거 같네요. 불꽃같은 사랑부터 은은한 황혼빛 같은 사랑..

배우 김가은 프로필. 무명시절 생활고와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가은 프로필 탤런트 김가은이 주목할 만한 여배우인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에 성장하는 모습이 눈에 보이네요. 연기력이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운이 좋은지, 아니면 작품을 보는 눈이..

배우 송재림 프로필. 특이한 장래희망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재림 프로필 배우 송재림이 좀 특이하네요. 원래 모델을 하다가 현재는 연기를 하고 있는데, 평소의 생각이나 장래 꿈이 좀 특이합니다. 아마 이런저런 꿈을 꾸고 시도를 해보고, 실패..

배우 옥소리 나편 조르지오 만남 계기. 옥소리 복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옥소리 남편 조르지오 러브스토리 요즘 옥소리의 복귀로 한창 시끄럽네요. 옥소리가 예전에 박철과의 결혼 생활을 간통죄로 종지부를 찍었고, 한창 한국 사회를 시끄럽게 한 상태에서 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서준영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준영 프로필 탤런트 겸 영화배우 서준영 프로필 서준영(본명 김상구)은 1987년 4월 24일 태어납니다. 올해 나이가 28살이죠. (서준영 종교 기독교) (서준영 학력 학벌) 서울 중앙고등학..

베이지복스 김이지 남편 송현석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이지 송현석 러브스토리 사람과의 만남에는 우연도 있고 필연도 있습니다. 베이비복스 출신의 가수 김이지와 남편 송현석의 만남은 과연 우연일지, 아니면 필연일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배우 남궁민 어린시절과 성형수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궁민 프로필 배우 남궁민을 보면 여유같은 것이 느껴집니다. 무언가를 억지로 하려는 느낌이 없고, 그냥 물처럼 흐르는 대로 몸을 맡끼는 느낌이죠. 아마 그의 집안이 가난하지 않고,..

배우 손여은 걸그룹 데뷔 제안과 이상형. 야반도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여은 프로필 여배우 손여은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네요. 어릴 적에 집에서 야반도주를 하기도 했고, 걸그룹 데뷔 제안을 거절하기도 합니다. 모두가 연기를 위한 열정때문이었..

아나운서 김완태 김문경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완태 김문경 러브스토리 세상에는 성공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누구나 부러워하는 직업을 가졌고, 돈도 많이 법니다. 예쁜(혹은 멋있는) 배우자도 있고, 본인 역시 많이 배웠기에 품위를..

슈퍼주니어 규현 친누나 조아라 바이올린과 음악적 재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규현 친누나 조아라 슈주(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에게 친누나 조아라(이름)가 있습니다. (원래 규현의 본명이 조규현이죠) 규현이 슈주에서 메인 보컬인 것처럼 조아라 역시 오랫동안 바이..

강하늘 인생스토리. 다사다난했던 어린시절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하늘 인생스토리 사람에게는 각자 인생을 사는 방식이 있습니다. 자기 인생의 주인공은 본인이고, 나름의 방식대로 성공과 실패를 번갈아 경험하게 되죠. 인생을 살다가 성공을 하기도..

배우 허진 최근 복귀. 허진 남편 김영근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진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오랫동안 잊혀진 배우 허진이 최근에 복귀했습니다. 연기를 오래 쉬면 다시 하기가 쉽지 않은데, 허진은 십년이 넘는 공백기를 훌륭하게 극복했네요. 허진..

최진희 남편 유승진 러브스토리. 부부위기 극복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진희 유승진 러브스토리 최진희와 남편 유승진을 보면, 부부가 된 뒤에도 남녀 차이는 여전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런 차이점을 어떻게 잘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행복한 부..

아역 배우 출신. 탤런트 백성현 훈남 배우 변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성현 프로필 아역 배우 출신의 탤런트 백성현이 이제야 빛을 제대로 보는 것 같네요. 예전의 천국의 계단에서의 아역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연기를 해도 맡지 않는 옷을 입은 것 같았..

배우 조재윤 무명시절 생활고와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난하지만 오랫동안 열심히 노력했고, 또 뒤늦게나마 그런 노력이 빛을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탤런트 겸 영화배우 조재윤 역시 그런 사람중의 한명이죠. 게다가 그는 반전 이력까지..

배우 김정현 김유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정현 김유주 러브스토리 탤런트 김정현과 아내 김유주는 부부가 함께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아내가 남편을 돕고, 남편이 아내를 돕는, 전형적으로 잘되는 가정입니다. 그런데..

오미연 성국현 러브스토리. 대형 교통사고 및 강도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미연 신랑 성국현 러브스토리 여배우 오미연과 남편 성국현은 참 행복한 부부입니다. 어느 정도 알려진 것처럼, 이들은 큰 교통사고와 강도 사건 등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행복한..

방송인 허수경. 과거 계속 되는 실패와 슬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수경 러브스토리  방송인 허수경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다른 이들처럼 그녀 역시 본인이 행복해지기 위하여 노력을 하는데, 그런 노력과는 상관없이 자꾸 실패만 합니다. 본인은 본..

김혜선 남편 이혼사유와 과거 사기혐의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선 인생이야기 사람은 여러가지 면을 가지고 있지만, 대개 한두가지 모습으로 다른 사람을 파악하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이 알고 있는 상대와 상대의 실체가 다를 경우도 많죠. 특히..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성격차이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유성 진미령의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에 따라서 원하는 것이 변합니다. 거칠게 표현하면, 십대와 이십대는 주로 외모에 신경을 쓰고, 삼, 사십대는 돈과 사회적인 성공을, 오륙십대때는..

손석희 신현숙 과거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석희 신현숙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요즘 손석희가 많이 이야기되고 있네요. 한쪽에서는 언론 자유의 수호신으로, 다른 쪽에서는 정부를 흔드는 불온분자로 여기는 것 같습니다. 그..

아역배우 출신 서영주 연기력 화제. 여진구 비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나이는 어린데 연기를 잘하는 아역배우들이 무척 많습니다. 여자 배우로는 김유정이나 김소현, 김새론 등이 있고, 남자 배우로는 여진구(1997년생)가 있죠. 그런데 서영주 역시 주목..

최불암 김민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최불암 김민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최불암은 좀 묘한 배우입니다. 이십대부터 자신의 나이보다 1~20년 연상의 배역을 주로 맡았기에, 항상 노인 이미지였죠. 그래서 항상 근엄한 할아버지 같은데, 그의 젊은..

김혜연 고영륜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연 고영륜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인생에 있어서 배우자 선택만큼 중요한 일도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남은 한평생을 함께 살아야 하고, 자녀 문제와도 직접적으로 연관이 되기..

임채무 박인숙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돼지바 광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채무 박인숙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매년 수많은 젊은 배우들이 새로 나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노년까지 연기를 하는 사람은 아주 드물죠. 배우 임채무를 보면서 자신의 일에 어떤..

뽀빠이 이상용 윤혜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상용 윤혜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세월호 참사와 관련해서 많은 사람들이 정부와 언론에 대해서 실망하고 있습니다. 사실 거기에는 뿌리깊은 이유가 있는데, 대부분 그 이유를 제..

부활 김태원 이현주 부부 러브스토리.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원 이현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부활의 리더 김태원은 너무나 유명합니다. 그동안 음악만 해오다가 최근에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면서 그의 속사정이 많이 전해졌죠. 다만 너무나..

임승대 박민희 러브스토리. 임승대 무명생활 시절. 소시민 모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승대 박민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의 재능은 다양합니다. 처음부터 미남 미녀여서 등장하자마자 화려한 주목을 받는가 하면, 오랫동안 무명 배우로 노력하다가 조금씩 빛을 보..

오영실 남석진 부부 인생스토리. 부부싸움과 오영실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영실 남석진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인간은 자기 중심적입니다. 대부분이 자기 위주로 생각을 하고, 과거의 일도 자신을 중심에 놓고 이야기를 하죠. 이런 인간의 본성을 잘 나타낸..

이문식 최혜원 러브스토리. 남다른 자녀교육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문식 최혜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이문식과 아내 최혜원의 관계는 좀 묘합니다. 보통의 부부와는 다르죠. 또한 이문식의 자녀 교육 역시 우리 사회의 대다수 사람들과 많이 다릅니..

김지미 전남편들에 대한 이야기. 4번의 결혼과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시대를 살고간 여배우중에 김지미가 있습니다. 여자에게는 잘 쓰지 않는 말인데, 당대의 풍운아라고 할 수 있죠. 한국 영화사 최고의 여배우로 손꼽히고 있고, 4번의 결혼(?)과 4번의 이..

김현철 이경은 러브스토리. 처가 집안에서 투자한 회사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철 이경은 러브스토리 현대 사회가 점점 도덕적인 사회로 변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많은 문제점을 가지고 있지만, 전체적인 방향이 과거의 잘못과 탈선에 대하여 용서하지 않는..

발레리나 강수진 남편 툰치 소크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수진 툰치 소크멘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발레리나 강수진은 사고방식은 좀 특이합니다. 아마 그런 마음가짐을 가졌기에 성공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강수진의 성공 비법과 터키인 남..

최종원 정영애 러브스토리. 정치와 과거활동. 사망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종원 정영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정치인이었던 최종원의 연예계로 돌아와서는 연이어 황제 발언을 내놓고 있습니다. 과연 그와 아내의 관계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가부장적으로..

양희경 김광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희경 김광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어떤 사람들은 나중에 성장해서 자신의 어릴 적 상황에 그대로 놓이기도 합니다. 일례로 계모의 밑에서 자랐던 사람이 나중에 자신이 계모가 되기..

김병기 장경화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병기 장경화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탤런트 김병기는 참 운이 좋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돌파구를 찾을 수 없는 상황에서, 얼굴 생김새 하나로 빛을 보게 된 케이스죠. 물론 얼굴때..

변정수 남편 류용운 인생이야기. 사망루머 이혼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정수 류용운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변정수는 우리 사회에서 무척 드문 여자입니다. 결혼한 후에 모델과 연기자로 데뷔해서 성공했죠. 모델과 연기자로 성공한 여자라도 결혼과 동시..

유오성 명승희 러브스토리. 유오성 여러가지 폭행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오성 명승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이란 참 재미있습니다.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말처럼, 어떤 사람의 진심을 제대로 알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유오성..

배우 이하나 남자친구. 이하나 아버지 이대헌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하나를 보면 볼수록 연예인이라기보다는 일반인처럼 느껴집니다. 연예인의 재능이 없다기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숨기지 못하기 때문이죠. 인터뷰나 토크쇼 등은 연..

가애란 아나운서 남자친구와 이상형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KBS의 가애란 아나운서를 보면 단아한 미인이 떠오릅니다. 아나운서라는 이미지 때문인지 항상 조용하고 단정한 태도를 유지하는데, 강렬한 불보다는 잔잔한 물이 떠오르네요. 반면에 가..

축구선수 박주영 정유정 부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주영 정유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축구선수 박주영은 한국 축구 선수중에서 제일 논란이 많은 인물 중의 한명이면서, 유럽에서도 어떤 의미로(?) 제일 많이 알려진 한국 선수죠...

최재성 황세옥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특이한점 3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라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면 떠오르는 얼굴이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최재성입니다. 이 최재..

배우 임호 윤정희 부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호 윤정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최근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는 너무나도 형편없는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 때문에 축협과 홍명보의 '의리'가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처음 대표 선수..

송일국 정승연 정략결혼설. 프리랜서 여기자 폭행죄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일국 정승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어제 쓴 글처럼 개인에게 가문의 힘이 도움이 도는 경우가 있고, 오히려 해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송일국 역시 명문가의 자손으로 태어나 가..

김보화 박병학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화 박병학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김보화와 남편 박병학은 아옹다옹 잘 살고 있습니다. 다만 그 상세한 부부 생활이 공개되지 않았을 뿐이죠. 김보화가 LG상사맨이었던 박병학과..

가수 김상희 유훈근 러브스토리. 유훈근 김대중 악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상희 유훈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가수 김상희의 인생을 보면 참 재미있습니다. 아주 평탄한 삶을 살았던 대표적인 인물중의 한명이지만, 그렇다고 흠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죠. 그..

아이유 슈퍼주니어의 은혁과의 스캔들. 김창완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이유와 김창완이 최근에 발표한 너의 의미의 인기가 쉽사리 식지 않고 있습니다. 세월호 여파가 한창일 때인 5월 16일에 발표되어서 별다른 방송 활동도 하지 못했는데도 초반에 인기를..

혜은이 첫번째 남편 최정수와 이혼사유와 길옥윤 스캔들. 김동현 사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혜은이 김동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가수 혜은이의 매력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보통 이성을 팬으로 만들기는 쉽습니다. 남자 가수들은 여성팬들을, 여자 가수들은 남성팬들이 많..

유영석 한가영 러브스토리 및 삼각관계. 과거 김건모 갈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영석 한가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노래의 영원한 주제중의 하나가 삼각관계입니다. 특히 한 여자를 두고 두 남자가 갈등을 벌이는 경우가 많죠. (남자를 두고 여자들의 갈등을 그..

최여진 어두웠던 시절과 실제 성격 고백 화제.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람은 살면서 누구나 위기를 겪습니다. 그런데 그 위기를 겪으면서 소심해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오히려 대범해지는 사람도 있죠. 탤런트 최여진을 통해서 그녀의 경우는 어떻게 변했..

변우민 아내 김효진 놀라운 나이차이와 미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우민 김효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탤런트 변우민에 대해서는 몇가지 진실과 오해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진실은 알려지지 않았고, 다만 오해때문에 변우민이 찌질한 사람이 되어..

임예진 최창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예진 최창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탤런트 임예진은 보통 사람과 좀 다릅니다. 영화배우로 절정의 인기를 누릴 때도 그랬고, 평범한 샐러리맨과 결혼할 때도 그랬죠. 역으로 생각하..

맹상훈 문은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맹상훈 문은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탤런트 맹상훈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털보와 사람 좋은 웃음입니다. 인간성이 좋아 보이는데, 이는 그의 독특한 가치관에서도 잘 나타납..

김창숙 강성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창숙 강성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연예계에 살면서 굴곡없는 삶을 살기란 참 쉽지 않습니다. 특히 인기 많은 여배우들은 더욱더 그런 경향이 크죠. 지난 번의 임예진과 더불어 김..

이지연 아버지 이상벽과 원정출산 논란. 남편 이경로 집안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지연 이경로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KBS 이지연 아나운서에 대해서는 소문이 많습니다. 이지연 아나운서 아버지 이상벽의 백으로 들어갔다부터 시작해서, 원정 출산 의혹까지 있습니..

박인수 곽복화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인수 곽복화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남녀간의 사랑에는 여러 빛깔이 있습니다. 젊은이들의 화끈하면서도 강렬한 사랑, 중년 부부의 정때문에 사는 사랑, 그리고 노인들의 애잔한 사랑..

강수지 인생이야기. 전성기 시절 미모와 성공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수지 인생이야기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신의 본모습을 다른 사람에게 숨기면서 살아갑니다. 보기 흉한 면이나 욕망에 가득찬 모습 대신에, 그냥 평소에 익숙하거나 편한 이미지의 탈을..

권오중 엄윤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오중 엄윤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여자는 때때로 변신을 합니다.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뒤에는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가수 이상우의 아내 이인자는 발달 장애를..

안길강 김은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길강 김은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초지일관 꾸준한 사람을 보고 우직하다고 합니다. 사람의 마음은 쉽게 변하여 믿지 못하지만, 이런 우직한 사람들은 세월이 흘러도 늘 그대로이..

조덕현 이서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덕현 이서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진정으로 자녀를 위한 일은 무엇일까요? 부모의 입장에서 자식이 잘 되라고 결정한 것이 반드시 자식에게 도움이 될까요? 탤런트 조덕현과 아내..

연예계 사상 최대 사건. 이지아 서태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지아 인생 이야기 이지아 서태지 스캔들은 아마 한국 연예계 사상 최대의 사건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문화 대통령으로 불리던 서태지가 비밀 결혼과 이혼을 했고, 그 전처였던 이지아..

배우 이재용 김현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용 김현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이 살아가면서 장점만 가지고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때로는 장점보다는 단점을 더 많이 가질 때도 있죠. 그런데 이런 단점을 어떻게 활용하..

강성진 이현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성진 이현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남녀간의 만남은 수많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자리에서 어떻게 만났든 서로간에 끌려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죠. 강성진과 아내 이현영..

엄지원 오영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지원 오영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에게 인연은 다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간절히 구해도 못 찾을 때가 있는 반면에, 또 단숨에 인연이 성큼 다가올 때도 있죠. 엄지원..

서우림 김무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우림 김무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랑은 국경과 나이를 초월한다고 합니다. 이때의 나이는 나이 차이를 의미할 수도 있지만, 사람 개인의 나이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탤런트 서..

세상 떠난 배우 김성민과 부인 이한나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민 이한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성민의 경우 한창 인기 몰이를 하던 순간, 갑자기 마약 사건으로 몰락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천당과 지옥을 연달아 맛봤을 것..

한무 김옥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무 김옥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은 복잡한 동물이지만, 사실 단순한 동물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이 그런 행동을 할 때는 반드시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코미디언 한무를 보..

이소은 남자친구와 인생 이야기. 미국 변호사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소은 남자친구와 인생 이야기 가수 겸 변호사 이소은의 성공 스토리가 굉장히 화려합니다. 고등학교때 토플 만점을 받고, 가수로 데뷔해서 여러곡의 히트곡을 남깁니다. 이후 국내 명문..

일본배우 오타니 료헤이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타니 료헤이 인생 이야기 오타니 료헤이라는 일본 배우가 있습니다. 최근에 많이 알려지기 시작한 배우인데, 이 배우를 일본 배우라고 칭하는 것은 문제가 있네요. 오타니 료헤이에 대..

윤다훈 남은정 러브스토리 및 숨겨둔 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다훈 남은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나이는 한국 사회에서 참 중요한 문제입니다. 재산과 직업, 학벌 등이 사회적인 신분을 결정하지만, 그 이전에 대부분 나이로 서로간의 관계를..

비만전문의 박용우 비만 클리닉과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용우 리셋다이어트와 박용우 인생 이야기 의사 박용우는 우리나라에서도 알아주는 비만 전문의입니다. TV 프로그램 출연도 자주하고, 또 그가 하는 비만 클리닉 역시 아주 유명하죠. 박..

이규한 연애사. 대학생 누나 방에 갇힌 사연과 스폰서 유혹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규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규한의 성격은 좀 특이합니다. 신인시절부터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하죠. 이것이 인생사에서 별다른 특징이 없는 이규한의 나름 홍보..

한영 어린시절과 무명 생활. 갑상선암 암투병과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영 인생 이야기 누구나 갑자기 큰병에 걸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큰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학교나 직장 생활을 중단하는 경우에는 몸이 아픈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불안감 역시 굉..

장나라 아버지 주호성과 파파걸 논란과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나라 인생 이야기 영화배우 장나라는 매우 흥미로운 인물입니다. 매우 어린 나이에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기세를 이어서 중국에서도 성공하게 되었죠. 그런데 이 과정에서 파파걸이라..

고명환 임지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명환 임지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고명환과 임지은은 주연 개그맨 혹은 주연 배우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코미디나 드라마에 빼놓을 수 없는 감초연기로 갈채를 받기는 하지만, 그..

김지현 어린 시절과 가장의 책임감. 사업실패 양악수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룰라 김지현 인생 이야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을 부러워합니다. 그런 부러움이 더 나은 삶을 위한 원동력이 되기도 하지만, 끊임없는 현실에 대한 불만족과 본인의 자..

변기수 9년간의 개그맨 지망생 시절과 부인 정아름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기수 정아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간혹 장난이 위기를 불러오기도 합니다. 자신도 모르게 정도를 넘어서 남에게 상처가 되기도 하죠. 개그맨 변기수 아내 정아름 역시 남편 동료들..

강남 어린 시절과 일본 데뷔 시절. 과거 여자친구들. 이상화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남 인생 이야기 연예계에 좀 특이한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MIB의 강남입니다. 길을 가다가 모르는 사람에게도 말을 거는 폭풍 친화력을 보이는가 하면, 과거 자신이 일본에서 공부..

최재원 아내(부인)김재은. 도박으로 이혼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재원 김재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의 성격은 본성에 의해 결정되기도 하지만, 주변 환경에 의해 결정되기도 합니다. 보통 성선설과 성악설로 대변되는데, 사실 어느 것 하나만..

가수 채연 중국 진출의 특이점. 채연 노래 행사료와 중국 인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채연 인생 이야기 중국에서 활동중인 채연이 오랜만에 한국 TV에 모습을 드러냈내요. 채연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데뷔 계기는 잘 알려지지 않았죠. 단순히 채연이 중국에..

이유리 성형 전후 사진과 어린 시절. 남편 집안의 결혼반대와 배우자 기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유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이유리는 좀 특이한 여자같습니다. 보통 여자들의 선택과는 거리가 먼 생활을 하고 있네요. 철학을 공부할까 고민을 할 정도로 인생을 고민했고, 이후..

과거 심이영 최원영의 첫만남과 이상형. 무명시절 생활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원영 심이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최원영 심이영 결혼을 보면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최원영 심이영은 2014년 2월 28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때 심이영은 임신 6개월째였습니..

god 박준형 퇴출 사건과 멤버들의 입장. 과거 한고은 열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준형 인생 이야기 예전 god에서 박준형 퇴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가요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고, 현재까지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당시 사건에 대한 한고은의 입장..

이주노 사업 실패와 처가의 결혼 반대. 아내 박미리 자살 충동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주노 박미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이주노와 아내 박미리 사연이 재미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23살이라는 두띠동갑이 넘는데, 굉장히 보기 드문 경우입니다. 그런데 이주노..

아이돌 남우현 어린 시절과 과거 인생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이돌 이야기) 요즘 아이돌들이 넘치는 홍수 시대이기에, 아이돌들의 출현이 너무 과합니다. 채널을 돌리면, 아이돌들이 한무더기씩 나오니까요. 그런데 이 아이돌들은 남들보다 빠른..

하석진 장근석 클럽마니아. 하석진 여자친구 과거 연애 경험과 일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석진 인생 이야기 배우 하석진은 존재감이 없는 배우중의 한명입니다. 드라마 여러 편의 주인공을 맞고 있지만, 그만큼 대중들에게 인지도는 높지 않죠. 이것을 그의 김수현에 대한 태..

줄리안의 한국 문화 비판과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줄리안 퀸타르트 인생 이야기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인물중에 줄리안 퀸타르트는 좀 독특하네요. 실제 모습이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미지와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윤도현 YB 수입 배분 문제 논란과 신해철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도현 인생 이야기 윤도현은 우리나라 대표 로커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비하인드 스토리는 잘 알려지지 않았죠. 윤도현과 뮤지컬의 관계, YB 해체 당시 유병열(탈퇴한 기타리스트)의 입..

팬덤으로 상처받은 홍진호.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진호 인생 이야기 홍진호는 최근 수많은 썸을 탔습니다. 레이디제인, 홍진영, 차유람, 최정문 등 단기간에 4명이나 썸녀를 만들었네요. 과연 홍진호의 매력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강타 첫사랑과 전여친들. 실제성격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타 인생 이야기 칼럼) 가수 강타를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대중이 갖고 있는 이미지에 갇혀 어찌할바를 몰라 하네요. SM과 같은 거대 기획사에서도 이미지 메이킹의 본질을 잘 모르는..

한채아 인생 이야기. 과거 한채아 명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채아 인생 이야기 한채아를 보면 어딘가 좀 덜렁거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방송에서 굉장히 솔직하게 자신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얼렁뚱땅하는 모습이 퍽 재미있네요. 한채아 사..

강정호 과거 여자친구 정소라 사건과 인성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정호 인생 이야기 강정호가 한국프로야구 사상 두번째로 미국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KBO에서 MLB 직행) 류현진에 이어 두번째이고, 야수로서는 첫번째죠. 피츠버그의 강정호..

서지혜 남자친구 고백과 노출증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지혜 인생 이야기 최근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탤런트 중의 한명이 서지혜입니다. 드라마 펀치에서 최여진 역할을 맡아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죠. 그런데 그런 서지혜에게도 심각..

피아니스트 윤한. 여자친구와 바람둥이 과거일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한 인생 이야기 아마 피아니스트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사람은 윤한이 아닌가 합니다. 본인의 피아노 실력과 외모도 뛰어나지만, 여러 예능을 통하여 대중의 눈에 친숙하기 때문이죠...

박소현 동안 외모와 나이. 결혼 못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소현 인생 이야기 탤런트 박소현은 굉장한 동안입니다. 벌써 사십대 중반인데, 외모는 거의 이십대같죠. 동안에 미모로 유명한 박소현이지만, 아직 결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독신주의..

연준석 여자친구 생각- 스스로 창피해하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준석 인생 이야기 아역배우 출신 연기자 연준석을 보면 흐뭇합니다. 정말 잘 자랐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연준석은 사춘기를 연기와 함께 겪었했는데, 연준석의 현재 고민은 무엇인지,..

정은우 박한별 세븐 비 근황과 4명의 신기한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우 박한별 러브스토리 정은우 박한별 세븐 비(가수 정지훈), 이 4명의 인연이 묘하네요. 잘 알려졌다시피 박한별 세븐이 결별한 뒤에 박한별은 정은우와 새로 사귀게 됩니다. 사실 세..

엄기준 여자친구 결혼하고 싶은 마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기준 인생 이야기 뮤지컬배우 엄기준의 생각이 독특하네요. 엄기준은 이상형으로 박보영과 문근영을 꼽는데, 여기에는 그의 과거 상처가 연관이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엄기준이 작품 활..

임지규 아내(부인)와 숨기듯 결혼. 임지규 여동생 잃은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지규 인생 이야기 영화배우 임지규의 결혼이 별로 알려지지 않았는데, 그가 최대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이죠. 또한 임지규의 깨달음이 의미심장하네요. 한명은 그렇게 깨달았지..

윤소희 남자친구 싫은 이유- 맨땅에 헤딩은 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소희 인생 이야기 윤소희가 아직 어린 나이지만, 대단한 승부욕을 갖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일화를 보면 알 수 있죠. 또한 윤소희의 개인적인 생각과 취미 등이 흥미롭네요. 윤소..

정호근 무속인 신당 위치와 정호근 딸 사망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호근 장윤선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호근의 인생은 좀 파란만장합니다. 인생에 이렇게 많은 시련과 고난이 닥친 사람도 드문 것 같은데, 정호근은 잘 이겨냈네..

홍영기 이세용 결혼- 홍영기 아들 공개 진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영기 이세용 러브스토리 미치 인생 이야기 얼짱 홍영기가 처음 이름이 난 것은 중학교 2학년때였습니다. 당시 얼짱으로 팬클럽까지 생겼을 정도였죠. 그러다가 2009년 코미디TV의 얼짱시..

최정원 남편 윤승희- 최정원 이혼 위기와 시댁 문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정원 윤승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최정원의 결혼생활이 좀 의외네요. 화려할 것 같은 연예인과는 좀 거리가 멉니다. 또한 결혼 이후에 최정원의 연기 활동을 잘 하지 않는..

에디킴 여자친구 경험 고백- 다양한 경험을 음악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에디킴 인생 이야기 가수 에디킴이 흥미롭네요. 군복무시절 슈스케에 출전하여 이름을 알렸지만, 사실 그 이전부터 에디케이 등의 이름으로 활동하던 뮤지션이었죠. 에디킴의 여러가지 모..

탕웨이 김태용 부부 러브스토리와 출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탕웨이 김태용 부부 나이차이 혈액형 딸 출산 고향에 대해 연정훈 한가인 부부 이후로 최고로 남자들의 연적 (?) 이라 불리우는 김태용 감독 google_language = "ko" 그는 탕웨이와 만추..

봉준호 부인과의 러브스토리. 딸바보 면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말 대단하네요. 영화감독 봉준호가 영화 '기생충'으로 칸 영화제 최고 영예 황금종려상 수상을 했습니다. 한국인 처음으로 수상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송강호'와 함께 하..

조영남의 대작 사건과 미술계 관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영남은 탕아 같은 사람입니다. 워낙 자유 분방한 사람이라서 방송사고도 참 많이 냈죠. 지금은 김흥국이 그 자유분방함을 이어 받은 듯하지만 조영남을 능가하는 연예인은 없었습..

김수미 아들 정명호 사기사건 논란과 며느리 서효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효림 김수미 아들 정명호 나이(차) 직업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의 열애 소식은 스포츠조선 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23일 스포츠조선에 서..

김자옥 남편 오승근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자옥의 사망은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2008년 암 판정을 받고 6년간 투병을 해오다가 2014년 11월 16일 대장암 수술 이후 남아 있던 암세포가 폐로 전이되어 폐암 합병..

샘킴 과거 인종차별 사건과 부인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샘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샘킴은 미국에서 합리적인(?) 혹은 이유있는(?) 인종차별을 받습니다. 그런데 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결국 그것을 극복해 냈네요. 그외에 샘킴의 여러..

손수현 아오이유우 닮은꼴과 성형수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수현 인생 이야기 탤런트 손수현의 경우에는 아오이유우 닮은꼴로 유명세를 치룹니다. 이에 대한 손수현의 솔직한 속내는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손수현의 개인적인 생활과 짝사랑..

이일재 황지선 부부 기러기 생활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일재 황지선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이일재를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아내와 딸을 캐나다로 공부시켜 보내고 혼자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는데, 그 결과는 딸들과 대화가 잘 통하지..

김희원 무명시절 생활고와 여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희원 인생 이야기 무명 시절을 거친 배우들 중에 탤런트 김희원처럼 처절했던 사람도 별로 없을 것 같네요. 굴곡 많은 삶을 살았던 김희원이지만, 그는 정말 행복했다고 고백합니다. 과..

정상훈 아내 박은혜 직업과 이혼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상훈이 잘 웃기는 캐릭터로 알려졌는데, 거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 그의 출발점이 남달랐기 때문이죠. 하지만 의외로 정상훈의 생각이 좀 깊은 편이네요. 때때로 많은 사람..

강용석 불륜 스캔들 논란과 거짓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강용석의 불륜스캔들로 무척 시끄럽네요(강요석 피소). 세상일이란 진실을 알기 힘들지만, 가만히 잘 살펴보면 일의 전후과정을 알 수 있습니다(강용석 스캔들여자). 먼저 강용석이..

김아중 과거 탈세사건과 남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아중은 남자친구 경험담과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고백합니다. 확실히 김아중이 결혼에는 아직까지 큰 관심이 없는 것 같네요. 또한, 김아중이 공개한 그녀의 정치적인 성향 역시..

배우 신정근 아내의 내조와 깨달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신정근이 오랜 무명생활을 끝내고 처음 인정을 받게 됩니다. 사실 어려울 때 신정근이 결혼했기에, 신정근 아내(부인)의 내조가 더 특별할수밖에 없는 것 같네요. 또한, 신정근은..

고은미 성형전 루머와실제성격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고은미의 성형전 루머와 더불어 고은미의 티라비 활동 당시가 흥미롭네요. 겨우 20살의 고은미는 많이 풋풋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고은미가 과거 실수를 해서 언니에게 상처를 준..

김호중 조폭 조직원들의 폭력사건과 할머니의 유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악가 김호중이 마음을 다잡게 되었지만, 쉽게 과거를 끊지는 못합니다. 원래의 조폭들이 항상 전화를 하거나 연락을 해서 어린 김호중의 마음을 흔들었기 때문이죠. 파파로티 김호중의..

박보영 왕따 사건과 송중기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보영의 키와 턱에 얽힌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사실 작은 키에 비해서 박보영의 몸매가 무척 뛰어나죠. 또한 박보영이 송중기와 열애설에 휩싸이는데, 사실 이것의 시..

이지훈 싸움 실력과 SES 유진 결별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탤런트 이지훈의 싸움 실력은 유명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대하여 이지훈은 아이러니한 생각을 고백하네요. 또한 이지훈이 왜하늘은으로 데뷔를 했는데, 당시 이지훈의 나이가 너무..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과 나이.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원희 남편 손혁찬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김원희의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김원희가 아이가 없는 상황에서도, 이들 부부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죠. 사실 김원희 손혁찬 부부의..

이재명 과거 유승준 비판과 국정원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군면제 사유는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이재명이 유승준을 비판할 때, 유승준 측에서는 이재명을 향하여 '거끄러운 심사'를 표현했죠. 경기도지사 이재명이 이 문제..

황교안 아들과 딸 직업과 나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교안 딸 직업과 황교안 아들 직업 역시 흥미롭습니다. 각각 우리은행과 KT라는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황교안의 자녀들이 우리 사회에서 좋은 직장에서 일하고 있네요. 또한 최근에..

골프장 불륜 특징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골프장은 순수하게 골프만 치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2018년에는 아내의 불륜남을 데려오라고 골프 연습장을 박살낸 남자가 있었습니다 이 남자는 골프장에 들어가 다 죽여버리겠다고 난..

노현정 혹독한 결혼생활 근황. 현대가의 악명높은 규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현정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아나운서였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결혼과 동시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많은 팬들을 실망하게 만들었지요 노현정은 아나운서..

정선희 비밀리에 재혼? 방송에서 안재환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선희 비밀리에 재혼?  방송에서 안재환 언급 개그우먼 정선희 재혼 루머가 돌고 있는데 왜 이런 정선희의 재혼 루머가 돌고 있을까? 참고로 정선희가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

이혼소송 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그 추악한 진실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혼소송 도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황당함을 넘어 경악스런 이유. 이혼한 김주하의 남편의 내연녀가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세상을 시끄럽게 한 이혼 과정에서 내연녀가 출산을 했..

충격! 이건희 딸 이윤형 자살사건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건희 딸 이윤형 자살사건 밀착취재 삼성 이건희 회장이 아직 혼수 상태에서 의식이 깨어나지 못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삼성그룹이 이미 이재용 이부진 이서현 삼남매 재산상..

충격! 밀착취재!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재용 여자관계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용은 삼성전자 부회장이다. 삼성그룹 오너 3세로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뒤를 이어 삼성 그룹 경영을 사실상 총괄하고 있다 언론에 노출이 잘 되지 않는 이른바 금수저 재벌 집안..

이미연 남편 김승우 이혼 사유. 이른 결혼 후회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이미연이 응답하라 1988 의 성인이 된 덕선역으로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아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돌싱으로 이혼 후에 혼자서..

야인시대 등장인물 실제 삶 알아보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자라면 SBS에서 방영되었던 '야인시대'라는 드라마를 보았거나, 최소한 들어본적이 있었을 것이다. 일종의 남자들의 로망이었던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야인시대는 과거 실존인물들의..

한국 역대 미녀 BEST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는 시간은 붙잡을 수 없다. 현재 젊은 사람들은 중년 배우들의 전성기 시절을 보지 못하는게 안타깝다. 오히려 예전에는 성형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요즘 미녀와 예전 미녀라면 예..

윤석열 부인 김건희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까지도 온갖 뉴스에 등장하는 윤석열. 윤석열과 더불어 그의 아내 김건희까지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김건희. 윤석열 검찰총장의 아내입니다. '가족의..

박은지 여동생 박은실 박은홍 직업 나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C 겸 기상캐스터 박은지 여동생 박은실 박은홍의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모두 미인 대회 출신들인데, 3명의 자매가 모두 이렇게 이쁘기는 참 힘들죠. 또한 박은지..

신정환 부인 권모씨와 사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예능인 신정환이 결혼을 최근에 했습니다. 이에 따른 신정환 근황이 무척 궁금해지네요. 또한 신정환 부인(아내)권모양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역시 흥미로운데, 사실 그보다 더..

배우 이승준 부인 황모씨 직업과 무명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승준 아내(부인)황모씨 직업은 치과의사입니다. 이승준이 무명배우 시절부터 만났던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이승준은 캐리겉를 잘 소화하는 배우..

천우희 성형전 수술 거부이유와 남자친구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천우희 성형전에 대한 루머가 많은데, 이에 대하여 천우희의 가치관을 살펴보면 답이 나옵니다. 아무런 큰 슬럼프를 겪더라도, 천우희는 자신을 잃고 싶어하지 않았죠. 또한 과거..

홍수아 과거 몸매변천사와 시구로 뜬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수아 몸매 변천사와 더불어 홍수아의 시구동영상이 무척 흥미롭네요. 홍수아가 개념시구라는 호칭을 들을 정도로 시구계의 한 획을 그었는데,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때의 복..

트로트가수 조정민 집안 형편과 성형전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롯트 가수 조정민 살랑살랑과 곰탱이는 조정민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민 성형전 루머가 좀 흥미로운데, 사실 조정민은 어머니가 목사인 굉장히 보수적인 집안에서..

배우 박세준 마약 사건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세준 이혼 결혼 루머가 왜 돌았는지, 그리고 박세준 마약 사건 이후에 어떤 행보를 보였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박세준 마약 사건 * 박세준의 다른 모습 * 박세..

조진웅 부인 김민아 첫만남과 결혼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조진웅 아내 김민아(이름)와의 첫만남은 사제지간이었습니다. 조진웅이 부인과 결혼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바로 '성품' 때문이라고 하는데, 과거 에피소드들을 살펴보면..

박시은 성형수술 루머 부인과 진태현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시은 진태현 결혼으로 또다른 스타 커플이 탄생했네요. 그런데 박시은과 진태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흥미롭네요. 특히, 박시은 성형전, 박시은 이혼 등의 루머가 생긴 이..

과거 임은경 임창정 스캔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은경 임창정 스캔들이 난 이유가 흥미롭네요. 사실 임은경은 임창정의 '큰 도움'을 받아서 다시 재기에 나섰기 때문에, 둘의 인연이 결코 가볍다고 할 수가 없죠. 그..

이혁재 폭력 사건의 진실과 동생 사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겸 개그맨 이혁재 사업실패 이유와 더불어, 이혁재 동생 사망에 대한 글입니다. 이 글에서는 '이혁재 폭행사건의 진실'을 먼저 다룬 후에 이혁재의 사업실패와 뒤이은 생활고 등..

가수 이정 제주도 타운하우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후 가수 이정은 제주도 타운하우스로 집을 옮기게 됩니다. 이정이 그런 결정을 내린 사연과 더불어, 이정 여자친구 이상형 등이 궁금하네요. 제대 이후 이정은 나가수(나는 가수다)에..

이수근 불법도박 사건과 아내 박지연 상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C 겸 개그맨 이수근 아내 상태가 잘 알려지지 않았죠. 이수근 아내가 임신중독증에 둘째아들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상황에서, 남편 이수근의 불법 도박 사건은 큰 충격이었죠. 이수근..

황현정 아나운서 성형 루머와 남편 이재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현정 아나운서 남편 이재웅 다음 전대표와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또한 황현정의 과거 학창 시절의 이야기와, 황현정 성형 수술 루머가 돌았던 이유 등도 한번 짚어볼 필..

개그우먼 김현숙 남편 윤종 직업 나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현숙 남편 윤종 직업과 나이가 흥미롭네요. 사실 김현숙은 결혼하지 못할 것 같은 노처녀 캐릭터였는데, 어느순간 결혼을 했고, 또 '김현숙 출산', '김현숙 애기'등의 뉴스를..

인교진 무명배우 시절과 집안. 소이현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인교진 소이현 결혼으로 스타 부부에 합류했습니다. 그런데 인교진 집안, 인교진 아버지 등에 대한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인교진 집안공개) * 인..

임태경 어린시절과 금수저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임태경 아버지 회사가 흥미롭네요. 임태경 집안과 더불어 회사의 연매출과 순이익을 살펴보면, 임태경과 동생을 동시에 스위스로 유학을 보낼만한 것 같습니다. 또한, 임태경 어린 시..

오달수 정치적인 성향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오달수는 결혼을 기혼자입니다. 다만 오달수 부인(아내)와 약 14년전에 이혼을 했죠. 오달수 이혼사유가 참 마음이 아프네요. 그와 더불어 오달수의 정치적인 성향이 주목할 만하..

문정원 성형전후 사진과 학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백승주 아나운서 남편 강병호 직업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승주 아나운서 남편 강병호와의 결혼 이야기와 더불어, 백승주의 과감한 미국 유학 포기 이유를 살펴봅니다. 연약한 이미지의 백승주가 의외로 결단력이 필요할 때는 무척 과감한 것 같..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전말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와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의 삼각관계로 시작된 이들은, 사실 '혼인빙자간음'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죠. 또..

배우 박선영 골프 입문 계기와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1970년생 탤런트 박선영 결혼 하지 않은 이유가 흥미롭네요. 사실 한때 '박선영 남편'이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는데, 이는 사실무근이죠. 또한, 박선영이 방송을..

도지원 미혼 이유와 동안 비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도지원이 절대동안의 소리를 들을 정도로 아직도 젊은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도지원 미혼 이유와 더불어, 도지원 결혼 생각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도지..

성현아 이혼사유와 재혼한 남편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성현아 재혼 남편에 대한 여러가지 속사정을 짚어봅니다. 사실 성현아는 결혼을 굉장히 빨리 했는데, 상당히 이례적이었죠. # 목차 * 성현아 이혼이유 * 성현아 재혼 남편 직업 *..

슈가 아유미 과거 황정음 불화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가 아유미 황정음 관계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황정음이 비록 요즘 연기자로 크게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녀의 태도가 많이 아쉽네요. 또한, 아유미 국적은 많은 사람들이 오해..

가수 나미 과거 유부남과 동거생활과 남편 최봉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나미 남편 최봉호와의 인연이 무척 흥미롭네요. 최봉호는 연예계의 대부라고 불리던 사람인데, 어떻게 나미가 매니저와 동거와 임신, 결혼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나미의..

가수 조용필 부인 안진현 사망원인 대마초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용필 부인 안진현 사망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필 아내 안진현 미국 집안과 재산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조용필 대마초 사건 이후의 행동 *..

조윤선 김앤장 시절과 남편 박성엽 영향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여성가족부 장관 조윤선 남편 박성엽 첫만남과 둘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조윤선 남편 박성엽 변호사 * 조윤선이 변호사를 하게 된 이유 * 조윤선 김앤장에서 첫직장 생..

박진희 남편 김앤장 월급과 판사 임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진희 남편 사진을 보면, 언론사에서 말한 '키 180cm의 호남형 얼굴'이라는 말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정말 남자답게 생겼네요. 또한, 박진희 남편이 직업을 바꾼 것..

오영주 몸매와 인스타그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영주몸매 오영주 인스타그램 오영주는 하트시널 시즌2에 나온 출연자 중 한 명입니다. 오영주의 직업은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터 입니다. 평범한 직장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입니다. 오영주..

배우 윤미라 성형수술과 결혼 못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미라 결혼하지 않고 혼자 사는 이유가 있습니다. 윤미라가 미혼 생활을 하는 것은 소녀 가장으로 집안 경제를 책임지다가 혼기를 놓쳤기 때문이죠. 그외에 배우 윤미라의 젊었을..

이미숙 최인호 조용필 스캔들과 진실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숙 나이와 더불어, 이미숙 조용필 스캔들 사건의 진실을 짚어봅니다. 과거 이미숙이 여러가지 루머가 퍼졌는데, 그중에서도 굵직한 것만 해도 3개나 되죠. # 목차 * 이미숙에..

고두심 정주영 강호동 루머와 심경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고두심 강호동 루머(스캔들)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고두심이 정주영과도 스캔들이 터지는데, 사실 이 부분이 사실인지 루머인지는 고두심의 젊은시절 연기 생활을 살..

배정남 어린시절과 쇼핑몰. 여자친구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은 어려운 시기에 쇼핑몰 레이건을 론칭합니다(배정남 쇼핑몰). 배정남이 과거에 어떤 어려운 시기를 겪었고, 쇼핑몰이 그에게 어떤 의미였는지가 무척 흥미롭네요..

양준혁 빌딩 재산과 성희롱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 재산이 세간의 이슈가 됩니다. 향간에 연봉만으로 100억원이 넘었다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낭설입니다. 정확한 금액은 82억 5500만원이죠. 또한, 양준혁 빌딩(건..

배우 신은경 이혼사유와 전남편 김정수 입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은경 이혼사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수많은 고난과 난관이 있는 인새이었기에, 신은경이 인생에 대하여 깊이 생각한 것 같네요. 또한, 신은경이 남자친구를 고백하면..

배성우 결혼생각과 동생 배성재 아나운서 일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배성우 결혼에 대한 생각 및 배성우의 이상형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배성우가 여자친구에 대한 생각을 밝힌 적은 있지만, 현재로서는 결혼에 대하여 별로 조급해하지..

온주완 실제 성격과 조보아 열애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온주완은 조보아와 공식 연인 관계입니다. 그런데 과거 온주완이 조윤희에게 고해를 불러주는 장면은 여전히 회자되는 명장면이죠. 온주완 키와 더불어 온주완이 성격..

배우 박재민 결혼 오보 사건과 절에 들어간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재민의 결혼 오보 사건은 당시에 꽤나 파장이 컸습니다. 박재민이 전여자친구와 어떤 연애를 했고, 왜 그런 오보가 났는지, 그리고 이후에 박재민이 절에 들어간 이유 등이 흥미..

배우 이휘향 아들 김도현 자살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휘향이 참 많은 루머속에 사는 것 같습니다. 이휘향 아들 김도현 자살 루머 역시 그 중의 하나이죠. 아래는 이휘향 남편 김두조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글입니다. 이휘향 남편 김..

송하윤 성형전 사진과 주지훈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송하윤 성형전 사진과 송하윤 주지훈 스캔들의 진실을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송하윤 어린 시절에 * 송하윤 성형전 사진 * 송하윤 데뷔 초기에 * 송하윤 주지훈 루머의 근..

가수 미나 스폰서 제안과 류필립 대중 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미나와 류필립의 연애 이후에 류필립 어머니의 반응이 흥미롭네요. 사실 과거 미나는 재벌 스폰서 제안을 받기도 했죠. # 목차 * 가수 미나 스폰서 제안에 * 미나 류필립 첫만남과 러..

김세황 어린시절과 게이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타리스트 김세황 게이 루머가 한때 돌기도 했는데, 동료 가수까지 이에 대하여 언급할 정도로, 가요계에서는 좀 유명한 일이었죠. 또한 김세황의 어린 시절 성장 환경과 더불어, 김세황..

탤런트 박미령 김종진 관계. 전남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탤런트 박미령 김종진의 관계 박미령 전남편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박미령 일찍 결혼한 이유 * 박미령 김종진 이혼이유 * 박미령 무속인이 되어서 전 탤런..

견미리 남편 이홍헌 다단계 사건과 징역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견미리 남편 직업, 견미리 남편 징역 이유 등이 궁금하네요. 사실 견미리 남편 이홍헌 직업은 주식 투자자, 사업가 등으로, 실형을 산 적도 있는 사람입니다. 이홍헌 견미리 재산..

패티김 길옥윤 첫만남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패티 김(Patti kim)은 우리나라 최고의 여가수중의 한명입니다. 패티김 전남편 길옥윤, 그리고 패티김 이혼사유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패티김 어린 시절 * 패티김 가수 데뷔 계..

김보라 조병규 현실커플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라 조병규 "현실에선 우리가 커플 SKY캐슬 아침부터 커플탄생 소식으로 실시간 1위에 올라온 내용이 있습니다. 드라마 'SKY 캐슬' 내 '캐슬의 아이들' 사이에서 실제 연인이 탄생했다...

반민정 조덕제 영상 공개? 대법원 판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반민정 조덕제 영상 공개?!! 배우 반석진의 딸이자 배우인 반민정이 배우 활동에 어려움을 겪게 됐었다. 반민정은 지난 8월13일 유죄가 확정된 배우 조덕제에게 영화 촬영 중 성추행을 당..

도원경 성형 루머와 결혼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도원경 결혼 이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도원경 결혼 생각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또한, 얼굴이 확 바뀌면서 도원경 성형 수술 루머가 한때 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한 도원경의..

송종국과 박잎선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잎선 송종국 박잎선과 송종국이 결혼한지 9년만에 이혼하신거 아시나요? 이혼 사유는 송종국의 불륜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송종국은 의남매 지간으로 알려진 김다예린과 다정하게 찍..

전원책 변호사 아내 김성은 직업. 딸 전희경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변호사 전원책 부인(아내)김성은 직업을 비롯하여, 전원책 딸 전희경 루머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 목차 * 전원책 부인 불임 논란이 일어난 이유 * 전원책 이안 논란 * 전원책 전거성의 대..

전미선 남편 박상훈 러브스토리 및 아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전미선 남편 박상훈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미선이 아들을 낳았는데, 전미선 부부의 결혼 생활을 살펴보면, 약간 안타까운 부분도 있습니다.  목차..

가수 정애리 자살설과 사기 도박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정애리 사망, 정애리 자살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정애리 별세와 과거 도박 사기 사건에 휘말린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정애리 사기 도박 사건 개요 * 가수..

최성국 아나운서 킬러사건과 불타는청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성국 근황, 과거 최성국 아나운서 킬러 루머의 전말이 궁금하네요. 또한 최성국이 해장국 집안 재벌로 유명한데, 과연 어떤 연유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최성국 집안 재산 *..

이보희 남편 함윤식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보희 전남편 함윤식과 결혼을 했었죠. 이보희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과거에 이보희 이장호 감독 스캔들이 어땠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이보희 탤런트 입문 계기 *..

유채영 실제 성격과 위암 투병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유채영 사망원인, 유채영 사망 당시에 소속사에서 언론 보도에 반발을 하기도 했었죠. 또한 유채영 식습관, 유채영 위암 발병과 젊은 여자들이 위암을 특히 조심해야 하는 이유를 짚..

가수 박인희 박인환 관계와 이필원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인희 노래모음 듣기와, 박인희를 둘러싼 과거의 몇가지 루머와 스캔들을 짚어봅니다. 또한 당시 청아한 목소리의 대명사였던 '박인희 세월이 가면', '박인희 목마와 숙녀', '박인희..

가수 이은미 남편과 과거 정치적 발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은미 남편 직업 집안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은미가 '맨발의 디바'가 된 이유, 그리고 이은미의 정치적인 발언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이은미 남편 * 이은미 20년동안..

김용만 죽을 고비 넘긴 사연과 감자골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C 김용만 아내 이남정과의 첫만남이 흥미롭네요. 사실 김용만이 MC로 크게 성공한 것은 과거 그가 군대에서 죽을 고비를 2번이나 넘겼던 경험이 좋은 밑바탕이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

최주봉 집안과 결혼생활 고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주봉 아내(부인)과 첫만남 및 러브스토리, 그리고 최주봉 고향과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최주봉 집안과 고향 * 최주봉 어린 시절에 * 최주봉 연극 배우로 데뷔..

임성훈 쿵후 무술실력과 어린시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임성훈 쿵푸, 임성훈 싸움 실력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임성훈 무술실력이 굉장히 유명하지만, 어릴 때는 늘 맞고 다닐 정도로 허약했다는 사실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배재정 국회의원 집안과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더불어 민주당 배재정 의원 남편 직업과 배재정의 어린 시절을 짚어봅니다. 어떻게 배재정이 국회의원이 되었는지도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배재정 국회의원 집안 이야기 * 배재정 국..

김부겸 딸 윤세인 어린시절과 사위 최민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국회의원 김부겸 딸 윤세인 남편 최민석, 그리고 김부겸 사돈 집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김부겸 딸 윤세인 어린 시절 * 윤세인 남편 최민석(김부겸 사위) * 김부겸 사돈 집안..

가수 김조한 피자가게 오픈이유와 레이먼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조한 피자 가게의 특색 2가지가 무엇인지, 김조한이 왜 피자 가게를 갑자기 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김조한 가창력 논란이 일어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조한 피자 가게..

배우 강신일 연극배우 시절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신일 아내와 결혼 이유, 선배들이 측은하게 생각했던 강신일의 젊은시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가난하지만 강신일과 부인은 행복하게 잘 사는 것 같네요. # 목차 * 강신일 어린..

배우 윤지혜 노출연기와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윤지혜 결혼 생각, 윤지혜 고향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과거 윤지혜가 청춘의 노출연기때문에 한동안 어려움을 겪었는데, 결국 그것을 잘 극복했네요. # 목차 * 윤지혜 영화 청..

탤런트 장용 독신생활 청산과 결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장용 미혼 독신 루머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장용이 실제로 결혼을 했는지를 짚어봅니다(장용 결혼). 또한 장용 부인(아내)이상신과의 첫만남과 결혼 사연 등이 흥미롭네요. #..

엄용수 첫부인 백경미 이혼사유와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엄용수 전부인들, 엄용수 백경미 이혼사유와 더불어 간통 주장을 한 이유를 짚어봅니다(엄용수 이혼사유). # 목차 * 엄용수 첫부인 백경미 결혼 당시에 * 엄용수 백경미 양녀의 관..

은수미 집안과 재산. 국회의원 전남편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은수미 국회의원 은수미의원 전남편과 은수미 과거 어린 시절들을 살펴봅니다. 또한 은수미 전남편과 어떤 관계였는지도 흥미롭네요(은수미 국회의원 전남편 첫만남). # 목차 * 은수미 집..

변정민 변정수 모델자매의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변정민 변정수 자매의 어릴 적 이야기, 그리고 180도 달라진 사연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변정민 변정수 어릴때 관계 * 변정민의 롤모델 변정수 * 사이좋은 자매 탤런트 겸 모델..

배우 이용녀 결혼 안한 이유와 실제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 이용녀 결혼 안한 이유, 이용녀 남편 없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이용녀는 스스로 철학을 너무 일찍 알았기 때문이라는 데, 이는 나중에 이용녀의 유기견 보호에도 큰..

유은혜 남편 장안식 직업과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유은혜 남편 장안식 직업을 비롯하여, 현재 장안식의 사업체 영역과 연매출 등이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유은혜는 아들로부터 재혼 의심(?)을 받기도 했는데, 과거 어두운 과거사..

김세진 어린시절과 전처 구나연 이혼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세진 감독에 대한 이야기 김세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세진과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근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세진 어린 시절 * 김세진 전부인 구나연 첫만남 *..

한수진 아나운서 남편 장원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수진 아나운서 남편 장원준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들의 집안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한수진 앵커 집안 * 한수진 남편 집안 * 한수진 김희정 워킹맘 대담 아나운서 겸 앵커..

유혜영 아나운서 남편 송영빈과 코수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혜영 아나운서 남편 송영빈 직업은 안과의사입니다. 그런데 과거 좀 미스테리한 사건이 좀 있었죠. 그리고 유혜영 아나운서의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유혜영 아나운서 코수..

맹구 이창훈 근황과 동생 이미영 소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겸 개그맨 이창훈 근황, 이창훈 동생 이미영 소식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맹구 이창훈 개그맨 이유 * 맹구 이창훈이 TV에 나오지 않은 이유 * 개그맨 이창훈 근황(맹구 이창..

이선정 남편 LJ. 이혼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이선정 LJ 남편과의 첫만남부터, 이선정 이혼 이유까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선정 LJ 결혼 * 이선정 남편 논란 * 이선정 이혼 사유과 이선정 근황 * 이선정 LJ 결혼 한..

배우 서유정 과거 후회하는 이유. 맘보걸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서유정 나이, 서유정 맘보걸 과거 활동하던 당시에 후회하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서유정 어린 시절에 * 서유정 과거 후회한 이유 * 서유정 맘보걸 노래 동영상 영화배우..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시 남상미가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와 더불어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180도 바뀐 이유가 무엇일까요? # 목차 * 남상미 실..

유인영 나이와 키. 유인영 몸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인영 나이와 키, 유인영 몸매 화보 등과 성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인영 유혜영 아나운서 관계 * 유인영 실제 성격 * 유인영과 악역 탤런트 영화배우 유인영(본명 유효민..

배우 박인환 부인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박인환 부인(아내)김길림 직업과 나이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박인환의 인생을 통하여 무엇이 중한지를 짚어보는 것 역시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박인환 부..

배우 박인환 부인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박인환 부인(아내)김길림 직업과 나이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박인환의 인생을 통하여 무엇이 중한지를 짚어보는 것 역시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박인환 부..

이파니 이혼해야 했던 2가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이파니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 이파니 성상납 요구를 받고 * 이파니 이혼사유 * 이파니 플레이보이..

신애 스캔들 모음. 신현준 송종국 이민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애 나이, 과거 신애 송종국 스캔들, 신애 이민우 사건의 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신애 신현준 스캔들 * 신애 송종국 사건 * 신애 이민우 스캔들 영화배우 탤런트 신애(본명 조..

개그맨 오재미 근황. 사망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개그맨 오재미 부인(아내)와의 이혼, 개그맨 오재미 근황과 사망 루머 등을 짚어봅니다(개그맨 오재미 오서방 오대감 등의 별명을 가진 오재미). # 목차 * 오재미 전성기 시절에..

서지원 자살이유와 유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절 가수 서지원 자살이유, 서지원 사망원인이 무엇인지를 짚어봅니다. 이 글을 통하여 사람들의 오해가 바로 잡혔으면 하네요. # 목차 * 서지원 자살- 세상의 루머 * 서지원 자살이유-..

채동하 이보람 결별이유와 속마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g워너비 채동하 이보람 사이의 안타까움, 채동하 여자친구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채동하 어린 시절 * 채동하 성격 * 채동하 이보람 결별이유 * 채동하의 속마음 채동하 어린 시..

황보 남자친구와 결혼 실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황보 결혼 실패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황보 전남자친구를 어린 나이에 오랫동안 만났는데, 많이 안타깝네요. # 목차 * 샤크라 재결합? * 황보 줄담배의 오해 * 황보 남자친구 결별..

김윤진 미국드라마 로스트 출연 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윤진 미국 로스트 출연 비화, 김윤진이 미드 작품들에 출연하기 위하여 한 '여우같은 행동'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진 로스트 출연 계기 * 김윤진이 받았던 스트레스 * 김..

이회창 대선 실패 원인은 무엇이었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회창에 대한 연재글 9개입니다. 이회창이 대선에서 패배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인제때문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것은 틀린 말입니다. # 목차 * 노무현 정권의 실수 * 이..

음정희 최원석 전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

홍리나 사고 전 얼굴.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리나는 1968년 2월 7일 태어납니다. 올해 50살이죠. (탤런트 홍리나 나이) (홍리나 학력 학교) 계성초등학교 졸업 계성여자중학교, 계성여자고등학교 졸업 (1986년) 수원여자대학..

박순애 나이와 이효정 스캔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박순애는 1965년 9월 4일 태어났습니다. 올해 53살이죠. (탤런트 박순애 나이) (박순애 학력 학교) 숭의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박순애 프로필 경력)..

응삼이 박윤배 이혼과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응삼이 박윤배의 근황과, 이혼 과정, 그리고 인생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전원일기 응삼이로 유명한 탤런트 박윤배는 1947년 9월 19일 강원도 철원에서 태어납니다. (영화배우 탤런트 박윤..

탤런트 이숙 나이와 프로필. 과거 태건도 해프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원일기의 응삼이에 대한 글과 근황 등을 포스팅했는데, 응삼이 처 과부이자 구멍가게 주인 쌍봉댁 이숙에 대한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죠. 영화배우 탤런트 이숙은 1956년 3월 27일 전라..

일용이 박은수 부인 문윤희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원일기 응삼이와 응삼이 처 과부 쌍봉댁 (나중에 재혼)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는데, 전원일기의 메인인 일용이 박은수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지 않을 수가 없죠. 사실 전원일기에서도 '일..

탤런트 김혜정 전남편 황청원 이혼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용 엄니 김수미나, 딸 복길이 김지영이 훗날 연기자로 탄탄하게 자리잡은 것에 비하면, 많이 안타까운 일이죠. 그런데 김혜정은 연기 활동만 활발하게 하지 않을 뿐, 개인적으로는 무척..

예수정 남편 김창화 교수와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예수정은 1955년 3월 25일에 태어납니다. 올해 63살이죠. (배우 예수정 나이) (예수정 학력 학교) 고려대학교 독어독문학과 고려대학교 대학원 문학 석사 뮌헨 루드..

탤런트 이창환과 박정희 대통령 카리스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원일기 시리즈에서 응삼이 부부와 일용이 부부 다음에, 개똥 아빠로 불리던 이창환 (전원일기 창수역)과 아내 개똥 엄마 (탤런트 이상미) 부부에 대한 글입니다. 영화배우 탤런트 이창환..

전원일기 개똥 엄마. 이상미 나이와 프로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원일기 응삼이 부부와 일용이 부부 다음에 개똥이 부부에 대한 시리즈입니다. 이번에는 전원일기에서 개똥 엄마로 활약했던 탤런트 이상미에 대한 글이죠. 탤런트 이상미 나이 (본명 이..

정재승 교수 부인과 세명의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알쓸신잡 이후로 정재승 교수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여러 과학 책과 대중 강연, TV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알만한 사람들에게는 알려졌지만, 일반 대중들에게까지 그것이..

김영하 작가 부인 장은수 직업. 딩크족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영하 작가에 대해서는 예전에 쓴 글이 있습니다. 김영하의 어린 시절부터 김영하 부인과의 에피소드, 그리고 김영하의 가치관의 변화의 삶의 태도 등을 총망라한 글이었죠. 이 글을 쓴..

황교익. 부인의 반대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런데 이때는 이미 황교익이 결혼을 한 모양이네요. 황교익의 아내는, 남편의 '음식 전문 기자'가 되는 것에 굉장히 반대했으니까요. 황교익: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와 음식 전문기자..

홍신애 사기 피소 논란. 그리고 강용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렇게 한국에서 요리연구가 및 방송인 등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을 때, 홍신애는 사기 사건 등에 휘말리면서 추락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 바로 홍신애와 이혜승 아나운서 사이의 소..

김은혜 앵커 남편 유형동 변호사 결혼 과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은혜 앵커 남편과의 첫만남, 그리고 김은혜 재산 내역과 과거 KT 낙하산 사건의 뒷이야기들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김은혜 아나운서의 좌우명인 '약자에게 약하고 강자에 강한 무관의 여..

배우 조인성. 예능에서도 맹활약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인성은 미남계열 배우며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좋은 비율로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자주 언급되는 배우죠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조인성이 졸업한 배재고등학교 담..

박영규 아들 잃은 슬픔. 연기로 승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영규 김수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재혼 스토리) 사람은 살면서 기쁜 일도 겪지만, 이런 일보다는 슬픈 일이나 어려운 일을 더 많이 겪습니다. 기쁨이라는 감정은 한순간에 지나..

배우 조덕제 성추행 논란 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5년에 김보성이 영화 촬영 중에 성추행을 했다는 루머가 퍼졌다. 옷을 찢고 손을 집어넣는 등 사전에 합의 되지 않은 수위까지 연기를 펼쳤다는 것이다. 김보성은 강력히 부인했다...

가수 조권. 팔색조 같은 그의 매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추석 특집으로 제작된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서 날쌘돌이 조권은 당당히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육상의 꽃이라 불리우는 100m 달리기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을 보이며..

라이징 스타 배우 정해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름 : 정해인 출생 : 1988년 4월 1일 소속 : 에프엔씨엔터(FNC) 2014년 TV조선 백년의 신부에서 조연을 맡으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금발머리로 첫 데뷔작을 선보였습니다. 그 다음 t..

귀공자. 귀티 넘치는 배우 정일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관적인 연예인 포스팅을 연재하는 Dark초코 입니다. 이 분은 처음 봤을땐, 천방지축에 귀여운 모습 이었는데 그 후 많은 작품에서 부드럽고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는..

정준하는 왜 동네북이 되었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무한도전]이 의좋은 형제와 의상한 형제 시리즈를 동시에 내보내면서 시청자에게 정반대의 감정을 선사했다.  평소 악마로 불리던 박명수까지 한 명이라도 쌀을 받지 못한 사람이 없도..

뮤지컬배우 정성화 아내 이은호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 배우 겸 드라마와 영화 배우로도 활동하는 정성화는 1975년 1월 2일 출생입니다. 올해 나이가 39살이죠.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프로필) 1994년 SBS 3기 공채 개그..

마약 투약. 정석원과 백지영을 향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심하다. 돈 걱정 없이 여유롭게 살게 되니 해서는 안 되는 짓까지 하고 있나 보다. 풍요로운 삶 때문인지 그는 호주까지 놀러 가 친구들과 필로폰을 한 혐의로 긴급 체포되었다. 한동안..

배우 정동남 해병대 수색대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동남 udt 해병대 수색대 출신? 한국구조연합회 회장 재난이나 재해가 발생했을 경우에 누구보다 빨리 달려가는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정동남인데요. 정동남은 TV 방송을 통하여 차력..

이상화 강남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상화, 강남 프로필 (강남, 나이, 신체, 수상경력, 집안, 국적, 아버지) google_language = "ko" 이름 : 이상화 출생 : 1989년 2월 25일(31세) 학력 : 한국체육대학교 신체 : 165cm, 62..

영화 '기생충'의 정지소.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 '기생충'을 보고 나면 박사장 집 딸 현승민에 대해 궁금해진다. 이 배우는, 나도 처음 봤다. 이 배우에 대한 프로필을 한번 알아보자. 이름 : 정지소 나이는 1999년 생.. 올해 21살..

김서형 재떨이 사건과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서형의 올해 나이가 41살인데, 그녀의 인생을 보면 왠지 애잔해지네요. 겉으로는 무척 강한 거 같지만, 속은 무척 여리고 가녀린 거 같습니다. 더구나 무너지는..

디스패치 강다니엘 지효 열애 추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디스패치가 오늘도 한 건 했습니다!! 트와이스의 지효와 워너원 출신의 강다니엘의 열애설을 밝혔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올 해 초 부터 만나고 있었다네요! google_language = "ko"..

카메론 출신 대한민국 복서 이흑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코너 신장 183cm, 체중 66kg, 전적 5전 4승 2KO 1무 한국의 이흑산!' 이흑산 선수는 자신의 선수단을 도망쳐 나와서 우리나라에 난민신청을 했던 카메룬 출신 난민 복서입니다. 카메..

심권호 재산과 결혼계획. 건강염려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권호 재산 빌딩 규모와 결혼 이야기 대한민국 레슬링의 전설적인 선수 심권호. 다른 체급으로 올림픽 금메달 2연패는 물론 그랜드슬램까지 달성한 선수입니다. 선수 이후에 해설자로 데..

테니스 스타 이형택 부인 이수안과 자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테니스 이형택 선수의 가족! 부인 이수안과 자녀들 이형택 선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테니스 선수입니다. 다양한 종목에서 강국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이지만 테니..

이봉주 아내 김미순과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봉주 김미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마라토너 이봉주의 인생은 우리에게 중요한 점을 시사해줍니다. 재능이 없고 조건(?)이 없는 사람도, 노력과 열정으로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

한국 레슬링 전설. 이왕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국 레슬링의 전설, 이왕표 한국 프로레슬링 연맹 대표가 4일 오전 8시48분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왕표는 ‘박치기왕’ 김일의 수제자로 1975년 프로레슬러로 데뷔했는데..

이영표 장보윤 러브스토리 및 종교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영표 장보윤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한국에서 이영표처럼 찬사를 많이 받는 축구 선수도 드물 것입니다. 지난 2002년 한일월드컵때 큰 공헌을 했고, 그 이후에도 세계 여러 무대에..

허이재 이승우와 이혼 심경. 난 쇼윈도부부였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이재 심경 이승우 이혼 허이재 복귀 때문? 허이재 이승우 파경 원인 뻔한 이유는 허이재 심경 이혼 발표 이례적 이유 이승우 공식입장 없는 이유는 허이재 이승우 부부는 결혼 5년 만에..

아나운서 한성주 이혼사유와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성주 아나운서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성주 전 아나운서는 현재 서울대병원에서 원예치료 전문가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한..

하리수 미키정 10년만에 이혼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하리수와 그녀의 남편 미키정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에 합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하리수와 미키정이 최근에 합의 이혼을 하고 각자의 길..

하리수 미키정 10년만에 이혼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하리수와 그녀의 남편 미키정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에 합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언론에 따르면 하리수와 미키정이 최근에 합의 이혼을 하고 각자의 길..

한대수 옥사나 알페로바 만남과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대수 옥사나 알페로바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한대수의 경우는 삶이 굴곡으로 넘쳐납니다. 대저택에서 화려한 생활을 하기도 했고, 불과 며칠만에 빈민가에서 굶주린 생활을..

이용대 변수미 별거 후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변수미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가 오늘 이혼, 파경설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별거 중이며 변수미는 해외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용대 부인 변수미의..

이영범 노유정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80년대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활동하여 배우로서도 성공했던 노유정 근황 살펴보니 이혼의 아픔을 딛고 활동을 재개하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노유정 이영범 두사람은 당시 인기있는 시..

이승철 강문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추석특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레전드의 귀환이라는 타이틀로 이승철과 동방신기가 출연하였는데요. 이승철은 열정 만수르라 불리는..

이세창 김지연 이혼사유는 무엇이었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결혼해서 십년간 잘 살았던 이세창 김지연 부부의 이혼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혼을 하면서 사람들을 놀래키고 말았죠. 그런데 이를 보고 다른..

이선희 전남편 윤희중 사망사건과 현남편 재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집사부일체'의 새로운 사부로 가수 이선희가 등장했습니다. 방송 최초 집공개에다가 예능과는 다소 거리가 먼 인물인지라 긴장감이 묻어나는 방송이었는데요. 가수 이선희와 집사부일체..

박해미 첫번째 남편의 성폭행과 도청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탤런트 박해미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박해미의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사실 요즘 데이트 강간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있는데, 박해미가 그런 피해자라고 할 수 있죠...

박철 전부인 옥소리 서양남과 불륜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국대표 잉꼬부부 사이  박철과 옥소리 '한 외국인이 칼질' 박철이 옥소리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청구소송을 냈다. 그들을 갈라놓은 것은 한 외국인이었다. google_language = "ko..

박진영 재혼과 부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진영이 이번주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하네요. 박진영은 우리나라 3대 연예기획사 JYP의 창립자이자 이사. 최대주주이면서 실질적인 수장이라 할 수 있죠. 단순히 연예기획사 경영자..

박준금 전남편과 이혼사유. 재벌가 딸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5월 29일 방송되는 MBC '비디오스타'에서는 '청춘보스 특집! 밥 해주는 예쁜 누나' 편으로 외양은 세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가녀린 네 명의 누나, 김수미, 임예진, 박준금, 윤..

박정수 정을영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민 시어머니라는 별명을 가진 배우 박정수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변하지 않는 외모를 자랑하는 탤런트 박정수 나이 이혼 아들..

가수 김C (김씨) 이혼사유 및 여자친구 박세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C가 오늘이죠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린 "13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 참석하여 진행을 맡으면서 다시금 복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2년..

패티김 길옥윤과 이혼사유 및 그녀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패티 김(Patti kim)은 우리나라 최고의 여가수중의 한명입니다. 패티김 전남편 길옥윤, 그리고 패티김 이혼사유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 패티김 어린 시절 * 패티김 가수 데뷔 계..

고두심 이혼사유와 중복출연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중견 탤런트이자 영화배우 고두심은 예전에 결혼했다가 이혼한 적이 있습니다. 이혼사유가 남편의 사업 실패때문이었죠. 단순한 사업 실패만이 이혼 이유가 아니라, 좀 더 복잡한 사정..

강남길 부인 홍영희 불륜사건과 모텔급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종합병원, 사랑을 그대품안에,한강 뻐꾸기,경성스캔들, 갑동이 등등 66년 탤런트 데뷔 이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서 명품 주연 조연으로 활동한 강남길 큰 눈에 서글서글한 웃음..

허지웅 부인 김지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지웅이 요즘 대세입니다. 일명 뇌가 섹시한 남자, 혹은 무성욕자(무성애자) 캐릭터를 갖고 있죠. 그런데 묘하게도 그와 아내의 이혼사유에서 이중적인 태도를 갖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상아 전남편들의 불륜 주장 [내부링크]

둘의 가치관, 요리나 집안일이 180도 다른 이유,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집안 환경이라는 점이고, 이런 부분들이 '절세 가인'으로 태어난 이상아가 과거 불행했던 이유의 시발점이기도 했죠. 그러면 이번에는 이상아..

YG 양현석 성접대 의혹 및 말레이시아 재력가 논란 [내부링크]

버닝썬의 여파가 대단한데요. 이번에는 yg 성접대와 관련해 싸이와 말레이시아 재력가에 대한 보도가 이어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yg 성접대 의혹에 싸이 양현석 조로우 단순한 클럽 폭행시비일줄 알았던 버..

비아이 마약 논란 및 디스패치 카톡 공개 화제 [내부링크]

yg 소속 그룹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가 마약 혐의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비아이 마약 의혹 제기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가 마약을 구매하고 흡연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2일 디스패..

개그맨 이동우 망망색소변성증 투병 및 부인 내조 화제 [내부링크]

미우새 이동우 라디오 마지막 방송에 박수홍과 김경식이 출연했습니다. 마지막에 울까봐 방송사고를 막으러 왔다며 장난을 치며 유괘한 입담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방송이 끝난 후 이동우는..

박시은 진태현 불임 루머 및 입양 근황 화제 [내부링크]

입양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대학생 딸을 공개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지난해 10월 대학생 딸 세연 양을 입양한 소식을 전해 화재가 되었는데요. 사실 어린아이도 아닌 이..

강타 정유미 열애 인정 및 나이 차이. 제주도 데이트 포착 [내부링크]

강타와 정유미의 열애설이 사실로 보도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타 정유미 열애 사실인정, 나이차이는?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일 언론에는 강타와 정유미의 열..

쿨 이재훈 과거 비밀 결혼 고백 및 과거 김규리 유리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쿨 이재훈이 11년전 결혼을 해 가정을 꾸렸고 아내와 두 아이가 있다고 깜짝 고백을 해 놀라게 했습니다. 이재훈 심경글 전문 이재훈은 팬까페에서 위와 같은 사실을 고백 했는데요. 아이가 생기면서..

임채무 아내 사별 및 놀이공원 두리랜드 근황 화제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임채무가 '아침마당'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아침마당 임채무 트로트 가수 임채무가 아침마당에 출연했습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1'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서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스..

배우 유아인 군대 문제 및 집 공개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나혼자 산다 유아인 집 최초 공개 유아인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12일 나혼자 산다 본방송 이후 예고편으로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바로..

배우 이순재 매니저 갑질 논란 및 부인 최희정 [내부링크]

원로배우 이순재씨가 매니저 갑질 논란에 휘말려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원로배우 매니저 머슴생활 폭로? 이순재 기자회견으로 해명할 것 원로배우 이순재씨가 뜻하지 않은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29일 SBS 뉴스..

유인촌 연예계 잠정 은퇴 이유 및 근황. 이명박 인연 재조명 [내부링크]

유인촌은 연극배우이자 전 문화부장관을 역임한 인물입니다. 최근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 상태인데, 이명박 전 대통령이 횡령과 뇌물 등의 혐의로 징역 17년형을 확정받아 구치소 ..

배우 신현준 부인 (아내)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내부링크]

배우 신현준은 영화 드라마 그리고 MC, 앨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신현준의 나이가 벌써 50대가 되었는지 여전히 변치않는 외모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태우 부인 (아내)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내부링크]

배우 김태우는 최근 <철인왕후>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태우는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는데요. 배우 김태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태우 프로필 김태우 ..

이준 열애설 디스패치 화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고요의 바다>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는 전 세계적인 사막화로 인하여 물과 식량이 부족해진 미래의 지구를 배경으로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서 벌어지는 정예대원들의 이야기를 담..

고현정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재혼 계획 [내부링크]

배우 고현정은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하여 여전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현정은 벌써 나이가 반백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

이혜영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케이블 예능 방송은 공중파 예능에서 볼 수 없는 신선한 소재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BN에서 방송되는 돌싱글즈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돌싱글즈는 한 번 다녀온, 즉 한..

마수리 아역배우 오승윤 여자친구 음주 방조 혐의 [내부링크]

현재 '호구의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아역 배우 출신 오승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오승윤 음주 방조 혐의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함께 동승하고 있던 사람은 오승윤 여자친구라..

충격! 연쇄살인범 강호순 뒷이야기 [내부링크]

소박한 이름과 달리 강호순은 유영철에 이어 현대 한국사회를 충격에 빠뜨린 연쇄살인범이다. 2004년 무렵부터 경기도 남부 일대에서 여성 실종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났다. 경기도 군포에서 여대생이 실종됐..

그알 윤상엽 부인 이씨 및 공범 조씨. 아내 업소녀 논란 [내부링크]

윤상엽씨는 서강대학교를 졸업하고 대기업 CJ그룹 내 연구소에서 일하는 성실남이었다. 2019년 6월 30일 윤씨는 아내 이은O 및 무리와 함께 가평 계곡에 놀러갔다가 익사했다. 10월 17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동성애 및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층이라면 여행에 미치다라는 이름을 한 번 이상 들어봤을 것이다. 2014년 숭실대학교 국제통상학과에 재학중이던 조준기는 여행을 좋아하는 청년이었다. 전국 자전거 일주, 해외여행 등 다채..

웹툰작가 주호민 아들 자폐증 고백 [내부링크]

웹툰작가 주호민이 첫째 아들의 자폐증을 고백했습니다. 최근 트위치를 통해 생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죠. 웹툰작가 주호민 프로필 나이 1981년 9월 26일 키 169cm 학력 백신고등학교 고향..

현주협 과거 학폭 논란 및 현산군 별명 재조명 [내부링크]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H씨가 학폭 의혹에 휘말리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전 농구선수 현주엽 프로필 나이 1975년생 올해 45세 키 195cm 고향 서울 학력 휘문중학교 휘문고등학교 고려대학교 가족 아내 ..

개그우먼 박미선 bj철구 외모 비하 발언 논쟁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미선이 BJ철구의 외모 비하 발언에 대한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박미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얘기하시죠. 살다가 별일..

배우 송승환 실명 이유 논란 및 병명 [내부링크]

배우 송승환이 실명 상태에 놓인 위기를 고백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송승환 프로필 나이 1957년 1월 10일 키 174cm 학력 한국외국대학교 데뷔 1965년 kbs 아역 성우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그동안의 근황을..

장예원 장예인 자매 결혼 계획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장예원과 동생 장예인이 동반출연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장예원 전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1990년 7월 14일 올해 30세 키 167cm 고향 수원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소속사 SM C&C 가족 외삼촌..

정인이 사건 양부모 입양 이유 및 충격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16개월 정인이 양부모의 충격적인 학대가 알려지면서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본 많은 네티즌들이 분노를 하고 있습니다. 제작진과 만난 정인이 양부는 학대 사진에 대해 해명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기가 예민..

클론 강원래 방역 꼴등 발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강원래 김송 나이 프로필 방역 꼴등 논란 사과 인스타그램 그룹 클론 출신 가수 강원래가 K팝은 최고지만 방역 꼴등이라는 말을 했다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가수 강원래 프로필 나이 1969년 12월 21일 고향 포..

휘성 프로포폴 마약 투약 인정 및 과거 에이미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휘성 프로포폴 인정 에이미 사건 가수 휘성이 향정신성 수면마취제인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로 재판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가수 휘성 프로필 나이 1982년 2월 5일 키 171cm 학력 경희대학교 소속사 리..

배우 박소현 깜짝 결혼 발표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배우 박소현 나이 결혼 발표 프로필 남자친구 라디오랑 박소현이 러브게임에서 깜짝 결혼 발표를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박소현 프로필 나이 1971년 2월 11일 키 163cm 고향 광주 학력 성균관대학교 소속..

배후 김혜리 미혼부 딸 공개 및 인생사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혜리 나이 프로필 미혼부 딸 돌본 이유 배우 김혜리씨가 알지못하는 미혼부 딸을 돌봐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탤런트 김혜리 프로필 나이 1969년 12월 23일 키 167cm 학력 동국대학교..

가수 진달래 과거 학교폭력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진달래 나이 학력 남편 프로필 학교폭력(학폭) 논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트로트가수 진달래 프로필 나이 1986년 6월 8일 키 168cm..

데프콘 소년원 출신 루머 공식 입장 및 군대 면제 사건 [내부링크]

데프콘 소년원 공식입장 군대 면제 사실무근 무릎팍도사 가수 데프콘이 소년원 출신 논란에 휩싸이면서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가수 데프콘 프로필 나이 77년생 올해 44세 키 178cm 본명 ..

이승철 강문영 이혼 사유 재조명 및 과거 비밀 교제 [내부링크]

강문영은 전남편 이승철과 지난 1991년 7월부터 비밀 교제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게 교제 2년 만에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서로 스케줄이 바빠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구요. 1995년도에 정식 결혼식..

삼성가 이서현 남편 김재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삼성가 이서현의 남편 김재열은 제일기획 스포츠 사업총괄 사장이다. 또한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국제부위원장도 맡은 바 있다. 김재열은 1968년 10월 14일 김병관 동아일보 명예회장의 차남으로 태어났다...

가수 조항조 최근 근황 및 가족 공개 화제 [내부링크]

7월 사랑의 콜센타에 깜짝 출연했던 조항조입니다. 당시 조항조는 김호중과 고맙소 노래 듀엣을 하였는데요. 8월 13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조항조입니다. 조항조 뿐만 아니라 오승근, 강진, 김범룡,..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정리 [내부링크]

우리 주위엔 생활이 어려운 가정이나 경제적으로 빈곤층에 속하는 가구가 의외로 많습니다. 정부에서도 이러한 사회적 취약계층에 있는 가정에게 의료, 생계, 교육,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

롯데멤버스 카드 등록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대형마트 또는 주유소, 극장 등에서 포인트 할인카드를 발급받아 할인 혜택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OK캐시백이라든지, 주유 할인, 제과점 할인 등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

국민연금 실버론 대출 방법 [내부링크]

급자에게 일정한 용도로 긴급하게 생활안정자금을 빌려주는 제도로써 이미 2012년 5월부터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민연금 대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버론의 탄생배..

정부지원 서민지원대출 정리 [내부링크]

최근, 예기치 못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병함으로써, 기업은 물론 일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도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입니다. 다행히 유럽과 달리 우리나라는 발 빠른 조치로 인해 안정화되어가고 있어 다행이라..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국가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대상자가 어떻게 되는지, 또 받게 되는 검진 항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공단에서는 그 해 검진 대상자를 상대로 우편물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