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world3512의 등록된 링크

 happyworld35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겨울이면 더욱 심각한 손발의 시림 수족 냉증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겨울이면 더욱 심각한 손발의 시림 수족 냉증 원인과 치료법 "목욕 후에도 바로 손발이 차가워지고, 발 끝이 차가워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우며, 여름에도 손과 발의 끝이 시린 심한 수족냉증에 고민이신가요?" 1...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업자 280만 명에게 오는 11일부터 버팀목 자금이 지급됩니다. 집합 금지 업종 300만 원 영업제한 업종..

비트코인 4000만원 돌파 광풍 어디까지? [내부링크]

비트코인 4000만 원 돌파 광풍 어디까지? 비트코인이 오늘 오전 8시쯤 4000만 원을 돌파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30%를 돌파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 시가총액 2위 이더리움도 전일보다 높은 1%오..

주식으로 돈을 버는 방법과 장점 [내부링크]

주식으로 돈을 버는 방법과 장점 1. 매각이익 매각이익은 부동산 투자와도 비슷합니다. 자본의 이득을 보는 것이고 주식을 구입했을 때 주가가 오른 구입 시보다 고가가 되면 매각함으로써 그 차액의 총수익..

주식투자를 왜 하는가 주식의 원리와 기초지식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왜 하는가 주식의 원리와 기초지식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 본적 있는 "주식" 주식 시장이나 투자 등 많이 들어보셨죠 반면 주식의 구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적은 것 같습니다. 보기 어렵..

심근경색의 예방방법 식이요법과 운동을 꾸준하게 해 보세요. [내부링크]

심근경색의 예방방법 식이요법과 운동을 꾸준하게 해 보세요. 심근경색은 갑자기 가슴에 심한 통증이 생기고 심장이 멈추는 것 같은 압박감을 주는 위험한 심장질환입니다. 또한 빨리 치료를 실시하지 않으면 사..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돌파하는 5가지 이유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돌파하는 5가지 이유 암호 자산 중 가장 오래된 역사와 최고의 시가 총액을 자랑하는 비트코인은 2020년 11월 30일 1만 9864달러(약 2,070만 원)를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글..

복부비만 아랫배 다이어트 볼록한 배와 작별인사하자! [내부링크]

복부비만 아랫배 다이어트와 볼록한 배와 작별 인사하자! "최근 들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아랫배가 계속 나오는 것 같고 입을 수 있던 바지가 안 맞는다.." 복부비만에 고민을 안고 계신 분들이 많을..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로 유명한 베스트셀러작가 비트코인을 권장 [내부링크]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 비트코인을 권장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는 모든 사람에게 금, 은, 귀금속과 비트코인에 투자를 조언하고 있..

비트코인 채굴 원리 및 채굴방법 [내부링크]

비트코인 채굴 원리 및 채굴방법 비트코인 (BTC)에 대한 이해가 생기면서 나오는 말이 "마이닝(mining)입니다. 마이닝은 한국어로 "채굴"이라 하며 일반적으로는 석유 나 금등의 광물을 발굴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2021년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세계적 은행이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내부링크]

2021년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세계적 은행이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 한 2020년 전통적인 대형 은행이 암호화 자산 (가상화폐) 관련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은행은 지금까지 디지털..

미국의 투자회사 스카이 브리지 비트코인에 1900억원 투자 [내부링크]

미국의 투자회사 스카이 브리지 비트코인에 1900억 원 투자 약 14조 9600억원의 자산을 운용하는 미국투자 회사 스카이 브리지 캐피털이 지금까지 1억 8200만 달러의 자금을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미..

2020년 최강의 스펙 스마트폰은 이것이다!! [내부링크]

2020년 최강의 스펙 스마트폰은 이것이다!! 스마트폰을 선택하실 때 많은 고민을 하시죠? 저렴한 스마트 폰을 구입을 했을 때 성능이 안 좋아 불편함을 느끼고 결국에는 비싼 스마트폰을 선택하시게 됩니다. 비싼..

커피를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커피를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 커피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시고 식사를 하고 마시고 근무일과 중에 마시고 하루에도 몇 잔씩 커피를 마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카페인을 과다 섭취를 하면 몸이 나빠..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사상 첫 3000만원 돌파 [내부링크]

최고가 경신한 비트코인 사상 첫 3000만원 돌파 국내 가상화폐 비트코인이 사상 첫 300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해외의 비트코인 가격도 처음으로 2만 6000달러를 넘어섰으며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3천만 원을 넘..

갑자기 목이랑 어깨가 아픈이유는? [내부링크]

갑자기 목이랑 어깨가 아픈 이유는? 목 통증은 크게 근육과 관절에서 오는 통증과 신경통증 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근육과 관절의 통증은 근육의 단단함과 순환 행동 관절의 움직임이 나쁠 때 목이 아플..

몸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만성염증을 제거 하는 방법 [내부링크]

몸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만성염증을 제거하는 방법 잠을 많이 자도 피로하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고 무기력하고.. 이렇게 몸의 컨디션이 좋지않은 경우 원인은 체내에서 일어나는 만성염증이 아닌가 라고 생..

연일 고점을 찍고 있는 비트코인 내년에는 어떨까? [내부링크]

연일 고점을 찍고 있는 비트코인 내년에는 어떨까? 비트코인의 열렬히 지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암호화폐(가상화폐)가 내년에는 반감 2021년에 대폭적인 상승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가격은 2만 3천500달..

2020년은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자! 코로나로 인한 집콕 크리스마스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2020년은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자! 코로나로 인한 집콕 크리스마스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선물 준비나 집 장식에 바쁘시겠죠. 친구들과 보낼..

금보다는 비트코인을 살까 세계에서 비트코인을 가장 많이 검색하는 나라는? [내부링크]

금보다는 비트코인을 살까 세계에서 비트코인을 가장 많이 검색하는 나라는? (블룸버그) 가상 화폐 비트코인이 최고치를 경신하는 상황에서 기관투자자들이 많은 돈을 금으로 인양했다. 이것은 단순한 우연일까?..

리바운드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기위한 다이어트 특집 [내부링크]

리바운드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 특집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좀처럼 계속 다이어트를 하기 어렵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살을 빼다 보면 신체 컨디션이 안 좋아져 다시 먹고 리바운드되어 버립니다...

비트코인 채굴 코인을 낳는 광산 [내부링크]

비트코인 채굴 코인을 낳는 광산 비트코인은 일정 기간마다 모든 거래 기록을 대장에 주기합니다. 그주기는 네트워크에 분산되어 저장되어 있는 거래 대장의 데이터를 기간안에 발생한 모든 거래 데이터의 무결점..

비트코인 3년전 폭락보다 올해 200% 이상 올랐다 구매방법은? [내부링크]

비트코인 3년전 폭락보다 올해 200% 이상 올랐다. 파죽지세 비트코인 우리나라 돈으로 2500만원 올랐고 올해들어서만 수익율이 200% 근접 임박 알트코인도 많은 상승세를 보였다. 암호 자산 (가상 화폐)의 비트..

테슬라 일론머스크 대표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을 트위터에서 [내부링크]

테슬라 일론머스크 대표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을 트위터에서 [20일 로이터] 미국 전기자동차를 만드는 테슬라의 일론머스크 최고 경영자(ceo)는 20일 자사 대차대조표에 "거액의 거래"를 대표적인 암호호폐(가상..

대한민국 부의 상징이 된 한강조망 한강뷰 아파트의 단점 [내부링크]

대한민국 부의 상징이 된 한강 조망 한강뷰 아파트의 단점 밤낮으로 심한 자동차 소음과.. 창문이 흔들릴 정도의 강한 한강 바람.. 많은 분들이 한강뷰 아파트 한강이 훤히 보이는 아파트에 살고 싶어 합니다. 잠..

생선회 맛있는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생선회 맛있는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생선회와 초밥은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모으는 음식이 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프랜차이즈 초밥집 대형마..

비트코인 관련주 비트코인 거래소 소식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코인 관련주 비트코인 거래소 소식 총정리 가상화폐를 대표하는 비트코인 가격이 2만 3000달러 돌파하면서 또 한 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전자 데이터로 교환되는 화폐이며 국가..

FIFA 푸스카스상 손흥민 더 베스트 피파 풋볼 어워즈 [내부링크]

FIFA 푸스카스상 손흥민 더베스트 피차 풋볼 어워즈 피파 공식 홈페이지 손흥민 피파 푸스카스상 수상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2019년 12월 7일 번리를 상대로 5-0으로 프리미어 리그 홈에서 승리를 했을 때 번..

의외로 굉장한 충격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의외로 굉장한 충격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무엇일까? 잘 모르겠으니까 일단 탄수화물이 많은 밥을 빼고 두부를 먹자!! 그런 식으로 반복해서 체중 감량과 리바운드를 반복하..

비트코인 가상화폐의 현황과 향후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상화폐의 현황과 향후 전망 세계에는 수천 종류의 가상 화폐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정작 가상 화폐를 구입하려 해도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미래가 있을지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많기..

아이폰12 pro 미니 스펙 및 가격 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12 pro 미니 스펙 및 가격 비교 2020년 10월 14일 신형 아이폰 12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4가지 기종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12 시리즈는 새로운 디자인에 크기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불안한 마음과 스트레스 대처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불안한 마음과 스트레스 대처법 최근 다양한 정보가 넘쳐 오히려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몰라 불안한 날들이 많다 라는 생각을 합니다. 공포와 불안을 느끼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감정이..

유럽축구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A 리그1 [내부링크]

유럽축구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 리그 1에 대해 알아보자. 프리미어리그 (Premier League) 영국의 축구리그 www.premierleague.com 전세계 약 10억 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고 전 세계에서 가장..

롱패딩 다운재킷 선택 및 구스다운 세탁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롱패딩 다운재킷 선택 및 구스다운 세탁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롱패딩은 겨울철 야외나 겨울 스포츠에 많이 착용하는 다운재킷입니다. 울이나 가죽재킷에 비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고 한번 입으면 놓을 수..

서울근교 영종도 가볼만한곳 웨스턴 그레이스 호텔 [내부링크]

서울 근교 영종도 가볼만한 곳 웨스턴 그레이스호텔 주소 인천 중구 은하수로 29번 길 36  지번 중산동 1955-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전화번호 032-717-0000 웨스턴 그레이스호텔 서해바다와 마주하는 아..

타이슨 로이존스 레전드 경기 방송중계 및 무료시청안내 [내부링크]

타이슨 로이존스 레전드 매치 방송중계 및 무료 시청 안내 은퇴한 지 한참 지나 전성기를 지났지만 타이슨의 인기와 입담은 여전하다. 타이슨(54세) 은 오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로이 존..

UFC 역사와 경기규칙 체급표 및 기본 룰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UFC 역사와 경기규칙 체급 표 및 기본 룰에 관한 정보 utimate fighting championship,UFC 최근에 많은 종합격투기 (MMA) 단체 중에 최고라 할 수 있는 단체가 UFC입니다. 국내에도 세계적으로도 많은 종합격투기..

대형 업소용 청소기 흡입력 공업용 청소기 선택방법 [내부링크]

1. 대형 업소용 청소기 흡입력 공업용 청소기 선택 방법 사무실이나 작업장에서는 물론 흡입력이 강력하고 성능이 좋은 것으로 가정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업무용 청소기 및 수분도 흡입할 수 있는 건습 양용..

재택 근무로 인한 전화헤드셋 게임헤드셋 사용의 증가로 인한 효과적인 헤드셋 선택 [내부링크]

1.재택근무 재택 근무가 확산되고 비즈니스 커뮤니 케이션을 화상 채팅 등으로의 대체가 당연시되어 오고 있다. 요즘 직장에서도 직장인들도 편리한 생활을 위해 헤드셋 구입을 고려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스피커 스탠드 추천 [내부링크]

스피커 스탠드 추천 1. 스피커 스탠드 스피커 스탠드는 스피커를 올려 놓기위한 받침대입니다. 스피커를 바닥에 직접 배치 해 버리면 스피커의 진동이 바닥에 전해져 버힙니다. 붚필요한 소리가 나오고 스피커 스..

소니, 플스5 가격 및 기능 차이점 [내부링크]

1.소니,플스5 가격 및 기능 플레이스테이션5 가격은 일반판 62만 8천원 디지털 에디션 49만 8천원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네이먼트 (SIE) 의 신형 가정용 게임기 "Play station (ps5,ps2 5) 한국에서 발매가 되었습..

처음 캠핑카렌트 및 대여할때 주의점과 준비사항 [내부링크]

처음 캠핑카 렌트 및 대여할 때 주의점과 준비사항 캠핑장소 및 운전에 관한 캠핑카렌트 회사에서 정한 규칙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캠핑카 렌트를 할 수 있는 캠핑카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캠핑장에서 캠..

제주도전기차렌트 전기차 활용팁 방출 [내부링크]

1. 제주도전기차렌트 전기차 활용팁 방출 제주도는 국내의 전기차의 약 30%가 제주도에 몰려있습니다. 2011년 환경부가 선정한 전기차 선도 도시이며 전국에 보급된 약 30% 의 전기차가 있으며 전기가 누적 등록..

Airpods pro 에어팟프로 가격 충전방법 케이스 구입요령 1세대와 2세대의 차이점 [내부링크]

AirPods pro 에어 팟 프로 가격 충전방법 케이스 구입요령 1. 애플 애플은 2019년 10월 28일에 애플 수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airpods pro 에어 팟 프로 를 발표했습니다. 2019년 3..

닌텐도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게임 [내부링크]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숲 1. 제작 닌텐도 2. 배급 닌텐도 3. 등급 전체 이용가 4. 출시 2020년 3월 20일 5. 공식 사이트 6. 가격 64,800원 7. 플랫폼 switch 1. 닌텐도 스위치 모..

겨울철 발건강을 위한 발 족욕기 추천 [내부링크]

겨울철 발 건강을 위한 발 족욕기 추천 건강문제 해결하기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치료를 받기 위해 전문 스파에 갈 필요는 없습니다. 발 담그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고 모든 가정에서 찾을 수 있는 방..

공기청정기 효과와 필터관리비법 [내부링크]

공기 청정기의 효과와 필터관리비법. 공기청정기는 공기 중에 부유하는 먼지, 꽃가루, 악취를 풍기는 물질을 모아 필터에 부착시켜 모으는 가전 제품입니다. 냄새를 발생시키는 원인은 애완동물의 냄새, 강한향을..

추천 가습기 효과 [내부링크]

추천 가습기 효과 1.가습기의 효과 건조한 날씨에 빠뜨릴 수 없는 가습기의 효과적이 사용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습기는 효과가 없다? 가습기를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사용 하는 것만 으로도 변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