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isw의 등록된 링크

 haris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3건입니다.

[무료패턴&과정샷]아동 멜빵바지/오버롤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만드는 법 아동복 오버롤 멜빵바지 / 오버롤팬츠 귀요미 아가들을 위한 멜빵바지 / 오버롤팬츠입니다. 아기들 입고 벗기 편하게 특히 기저귀 갈기 편하도록 가랑이 부분이 단추로 오..

[무료패턴]숄카라 칠부소매 여자 원피스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 여성복 원피스 숄카라 칠부소매 원피스   요즘 딱 입기 좋은 칠부소매와 숄카라를 장착한 랩원피스입니다. 몸에 핏되는 슬림한 상의와 찰랑한 플레어를 이루는 스커트에 화사한 플..

[수세미도안]귀여운 미키마우스 아크릴 수세미 [내부링크]

손뜨개DIY_뜨개도안 코바늘 수세미 / 티코스터 미키마우스 코바늘 수세미 ディズニーの魔法のタワシ 디즈니의 마법 수세미 디즈니의 마법 수세미라는 서적에 실린 귀여운 미키마우스의 실루엣을 모티브로한 아..

[무료패턴]간절기 이너_터틀넥 민소매 탑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 여성복 민소매탑 터틀넥민소매탑 요 모델님 낯이 익쥬? 얼마전 요 모델님이 착용하신 와이드 팬츠 패턴을 포스팅했는데.. https://harisw.tistory.com/130 [무료패턴] 허리밴딩 여자..

[무료패턴&과정샷]남자 후드집업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만드는법 남성복 집업점퍼 옆선절개베이직후드집업 깔끔하고 베이직한 라인의 남성용 후드집업 패턴입니다. 약간만 패턴을 응용 하시면 후드티셔츠는 물론, 스웨트셔츠(맨투맨)로..

[무료패턴]아동 숄카라 가디건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 아동복 가디건 숄카라가디건 몸판은 스트레치성 좋은 데님 원단에 소매단, 허리단, 카라와 단추단 앞여밈은 립직 니트 원단으로 포인트를 살린 아동용 가디건입니다. 아빠와 커플 패..

[무료패턴&과정샷]슬림핏 긴팔 여자 기본 티셔츠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만드는법 여성복 티셔츠 셋인슬리브긴팔티셔츠 요즘 워낙 오버핏이 대세이긴 하지만.. 그래두 요런 슬림한 핏의 티셔츠는 기본 중의 기본이쥬?^^ 가을엔 레이어드룩의 계절이니만큼..

[무료패턴&과정샷]파자마 상하세트 & 원피스 잠옷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만드는법 여성복 상하세트 & 원피스 민소매&반바지 파자마 세트 긴팔&긴바지 파자마 세트 긴팔 원피스 잠옷 사계절 잠옷을 모두 책임져 줄 멀티 패턴이 보여 얼른 모셔왔어요..

[무료패턴]빅사이즈 라운드넥 블라우스 & 원피스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 여성복 블라우스 & 원피스 라운드넥블라우스 / 라운드넥원피스 음.. 제일 처음 사진의 모델님은 어디를 그리 지긋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계신걸까? 살짝 아쉬워하는 것 같기도 하고..

[무료패턴]빅사이즈 브이넥 돌먼슬리브 원피스 [내부링크]

옷만들기DIY_PDF실물패턴 여성복 원피스 브이넥돌먼슬리브원피스 스트라이프 원단을 바이어스 재단하여 사선 대비로 포인트를 살린 원피스네요. 원본처럼 스트라이프의 매력을 살려 보거나, 솔리드 원단으..

[무료패턴&과정샷]빅사이즈 여자 스웨트팬츠 [내부링크]

옷만들기DIY 여성복 바지 스웨트팬츠 PDF실물패턴&만드는법 발목 쪽으로 갈 수록 바지폭이 살짝 좁아지는 테이퍼드핏의 #스웨트팬츠 #밴딩팬츠 입니다.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핏에 허리 밴딩과 스트링,..

[무료패턴]오버핏 여자 점프슈트 [내부링크]

옷만들기 DIY 여성복점프수트PDF실물패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이 넘치는 #점프슈트 #점프수트 입니다. 전체적으로 넉넉하고 여유로운 오버핏에 버튼식 앞여밈이네요. 원본은 얼핏 보면 블루 컬러라..

[무료패턴]가로 절개 여자 후드티셔츠 [내부링크]

옷만들기DIY 여성복 티셔츠 후드티셔츠 PDF실물패턴 몸판과 소매에 가로 절개가 들어가 배색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제작 가능한 여성용 후드티셔츠 패턴입니다. 차분한 블랙이나 화이트, 그레이 등..

[무료패턴]간절기 잇템 숄카라 여자 롱가디건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가디건 숄카라롱가디건 PDF실물패턴 한낮 햇살은 뜨겁지만 아침, 저녁 기온은 쌀쌀한 요즘 같은 간절기에 걸치기 딱 좋은 롱~~한 길이감의 가디건입니다. 숄카라에 소매는 스트랩을 달아..

[무료패턴]단추 포인트 고어드스커트(Ggored Skirt)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치마 고어드스커트 PDF실물패턴 베이직한 라인이지만 세로 절개로 슬림한 라인을 살리고 절개 라인을 따라 버튼을 장식하여 한층 깔끔한 느낌을 살린 고어드스커트입니다. 모델님 처럼 니..

[무료패턴]하이 웨이스트 와이드 팬츠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바지 와이드팬츠PDF실물패턴 훌렁훌렁 입고 벗기 편한 허리 밴딩 타입 바지도 좋지만, 허리 주위가 슬림하게 몸에 딱 핏되는 스타일의 바지도 머스트해브아이템 중의 하나쥬? 앞판과 뒤..

[무료패턴] 브이넥 블라우스 & 원피스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블라우스브이넥블라우스PDF실물패턴 여성복원피스브이넥원피스PDF실물패턴 카라없이 깔끔한 브이넥에 소맷부리가 나팔처럼 벌어지는 트럼펫 슬리브(trumpet sleeve)를 장착한 블..

[무료패턴] 허리밴딩 여자 와이드팬츠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바지 와이드팬츠PDF실물패턴 와이드팬츠는 훌렁훌렁 시원하니 여름에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가을에도 역시 계속해서 애정하고픈 멋스런 패션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만들기도 세상 쉽..

과정샷&패턴돌돌돌~ 두루마리 필통만들기 [내부링크]

색연필, 컬러싸인펜 다 모여~!!! 색연필이나 다양한 컬러의 사인펜 등 필기구를 깔별로 촤르르륵~~!!! 꽂아 한눈에 쏙쏙 뽑아 쓸 수 있는 "두루마리 필통" 아이들 만들어 주셔도 좋고 뜨개질 좋아하는 엄마들..

[무료패턴&과정샷]3IN1 카울넥탑 & 원피스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탑 카울넥민소매탑 PDF실물패턴&만드는법 여성복 원피스 카울넥미니원피스 PDF실물패턴&만드는법 위에서부터 차례로 3가지의 각기 다른 느낌의 민소매 탑과 원피스 2종을 만..

2IN1 아노락 스타일 셔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아이옷 만들기 셔츠만들기 셔츠실물패턴&과정샷 앞판 가슴에 가로 절개를 넣어 버튼 플래킷을 장착한 아노락 스타일의 셔츠입니다. 반팔은 물론 긴팔 패턴도 포함되어 있고 라운드넥 혹은 후드 탈부착으로 다..

앞묶음 셔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어른옷만들기셔츠만들기풀오버셔츠패턴&과정샷 가을하면 체크! 그리고 셔츠!! 요거이 제 얄팍한 패션 센스로 떠올릴 수 있는 가을 패션 대표 아이템들 중 하나인데요^^ 파스텔톤 체크가 달달한 이 셔츠..

[무료패턴&과정샷]유니크한 디자인의 여자 후드티 [내부링크]

옷만들기DIY 여성복 티셔츠 후드티셔츠 PDF실물패턴&만드는법 날이 선선해져서 그런가 긴팔 후드티나 스웻셔츠 입은 분들이 벌써부터 종종 눈에 띄더라구요^^ 가을 데일리로 한몫 톡톡히 하는 아이템이..

[무료패턴&과정샷]슬림핏 조거팬츠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바지 조거팬츠 PDF실물패턴&과정샷 이웃님들 모두 명절 연휴는 무탈하게 즐거이 보내셨나요?^^ 기름진 음식이 넘쳐나는 명절이 지나고 나면 어찌나 근수가 부는지..;; 급찐급빠를 위해 뭔..

코바늘 모티브 2장으로 뚝딱! 프레임 파우치 도안 [내부링크]

뜨개질코바늘파우치도안 원형 코바늘 모티브 2장으로 만들 수 있는 동글동글 작고 귀여운 코바늘 파우치입니다. 동전지갑으로 사용하셔도 좋고 작은 소품 넣어 다니셔도 좋을 듯합니다. 애매하게 남은 소..

[무료패턴]2IN1 숄카라 가디건 [내부링크]

옷만들기 여성복 가디건숄카라하프&롱가디건 가디건PDF실물패턴 가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중의 하나가 바로 가디건 아닐까 싶어요. 햇살 뜨거운 한낮엔 반팔로 다니다가도 저녁 나절 선..

귀요미 팬더 코바늘 수세미 뜨는 법&도안 [내부링크]

어제부터 시작된 추석연휴. 오랜만에 모인 온가족들이 먹을 명절 음식을 만드는 것도 일이지만.. 그 음식을 맛나게 먹고 난 뒤의 산처럼 쌓인 설거지가 또 큰 일이쥬?ㅠㅠ 갈비며 각종 전이며 기름진 음식들이 담..

러플 가득 페플럼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어른옷만들기블라우스만들기블라우스패턴 어깨를 덮는 널찍한 케이프카라와 소매단과 허리단의 러플 장식으로 화사한 페플럼 스타일 블라우스 완성. 찰랑찰랑 러플을 애정하는 분들이라면 매우 만족하..

돌먼슬리브 H라인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어른옷만들기 원피스만들기 원피스패턴 이번에 옷만들기를 위해 소개할 아이템은 몸판과 소매가 연결된 착한 디자인 돌먼 슬리브 원피스 패턴이에요. 사실 요 원피스는 소매가 짧아서.. 지금 소개해도 되..

하늘하늘 래글런슬리브 여아 블라우스 &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아이옷만들기 블라우스만들기 원피스만들기 블라우스실물패턴 원피스실물패턴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것이 서둘러 가을 옷 준비를 해야 할 거 같쥬? 깔끔함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원단에 네크라인은..

드롭숄더 티셔츠 &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아이옷만들기 티셔츠만들기 원피스만들기 티셔츠실물패턴 원피스실물패턴 하나의 패턴을 활용해서 남아 여아 모두에게 유용한 드롭숄더 스타일의 티셔츠, 혹은 여자아이만을 위한 러블리 원피스를 만..

유니크한 옆선 디테일의 청바지/데님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아이옷만들기 바지만들기 바지실물패턴 어제 포스팅했던 아동 스웻셔츠.. https://harisw.tistory.com/113 아동 티셔츠 2종스웻셔츠 & 숄카라티 실물패턴 아이옷만들기 티셔츠만들기 티셔츠실물패..

요즘같은 간절기에 딱! 7부소매 롱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어른옷만들기 원피스만들기 원피스실물패턴 8월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흐리고 비 오는 날이 많더니..;; 9월 들어 이틀째 햇살도 바람도 좋네요. 하지만 초대형 슈퍼 태풍 힌남노가 북상한다니 참 날씨가 종..

간절기 아이템벌룬핏 7부소매 튜닉 [내부링크]

모델의 착장샷에서는 원단때문에 디테일을 알아보기 어렵지만.. 앞판에 스퀘어 형태의 요크를 넣고 가슴 부분에 개더를 잡은 몸판과 연결했네요. 튜닉의 밑단에는 앞판 2개, 뒤판 2개 총 4개의 턱을 잡아주어 전..

아동 티셔츠 2종스웻셔츠 & 숄카라티 실물패턴 [내부링크]

아이옷만들기 티셔츠만들기 티셔츠실물패턴 다가올 가을, 겨울, 그리고 봄까지 긴 시간동안 알차게 활약해 줄 래글런 슬리브 장착 스웻셔츠입니다. 네크라인과 손목 시보리에 유니크한 디테일이 더해져..

원피스로도 전혀 손색없는 앞치마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린넨이나 코튼 원단으로 만들어 입기 좋은 원피스형 앞치마입니다. 사실 앞치마로 입기 살짝 아깝다싶을 정도로 내추럴하고 예쁜 디자인의 원피스 앞치마네요. 원본처럼 무지와 체크의 믹스도 이쁘고~ 도트..

유니크한 비대칭 랩스커트 실물패턴 [내부링크]

스커트 애정하시는 분들은 하나쯤 다 가지고 계실 듯한 랩스커트. 하지만 이 랩스커트는 밑단 라인을 비대칭으로 구성하여 유니크함을 살렸네요. 데님 소재로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사용하시는 원단에 따라 포멀한..

베이직한 어린이집 앞치마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목에 거는 홀터넥 스타일에 허리끈을 뒤로 묶어 착용하는 베이직한 라인의 아동 앞치마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앞치마로 남아, 여아 구분 없이 착용이 가능하겠네요. 추석을 앞두고 있는 이즈음엔 어린이집에..

과정샷카페 스타일 허리앞치마 만드는 법 [내부링크]

원피스 스타일 앞치마보다 착용도 간편하고 만들기도 쉬운 카페 스타일 허리 앞치마입니다. 과정샷 참고하셔서 러블리한 앞치마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카페 스타일 허리 앞치마 만드는 법 1. 재단하..

오버핏 크롭가디건 실물패턴 [내부링크]

날씨가 급 쌀쌀해졌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도 제법 내려서 으슬으슬하니 한기가 느껴지네요. 이제 슬슬 아우터를 준비해야 할 시기일까요? 요런 시기에는 반팔 티셔츠 위에 척~!하고 걸치기 좋은 가디건이..

과정샷허리밴딩팬츠/고무줄바지 만드는 법 [내부링크]

고무줄 바지 / 밴딩 팬츠 만드는 방법 1. 재단하기 바지를 재단할 때는 위 사진과 같이 바지 몸판이 좌우 대칭이 되도록 재단합니다. (비대칭 재단 시 오른 다리만 두 장 혹은 왼 다리만 두 장인 난감한 상황..

가을 잇템 셔츠/셔츠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올해는 이른 추석만큼이나 가을도 빨리 찾아온 느낌이에요. 오늘은 비도 추적추적 내려서 한층 가을을 재촉하는 분위기. 가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저는 셔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카라와 카라밴..

2IN1 벌룬핏 원피스/프릴장식 탑 실물패턴 [내부링크]

여름을 제외하고, 봄, 가을과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빵실한 벌룬핏 긴팔 원피스와 어깨에 러블리한 프릴 장식으로 공주님들 취향을 저격할 민소매 탑으로 구성된 패턴입니다. 민소매 탑은 길이를 연장하여 H..

귀여운 벌룬핏/심플 A라인 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봉긋한 벌룬핏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다이마루로 만들기 좋은 원피스입니다. 시보리 처리한 라운드넥에 가슴팍에 조그만 포인트 포켓과 옆선을 따라 큼지막한 숨은 포켓이 아주 실용적이쥬? 소매는 래글런 스타..

릴랙스핏 와이드팬츠 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편안한 핏의 와이드 팬츠 패턴입니다. 바지단이 제법 넓어서 언뜻 보면 치마에 가까운 팔라초팬츠 내지는 큐롯같습니다. 저는 여름 방학 동안 성장기 애들하고 하루 다섯끼씩 함께 먹어댔더니.. 지대루 맞는 바..

데일리 바지 2종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이제 슬슬 반바지와 이별할 시기인지? 반바지 입고 있으면 아침, 저녁으로 다리가 좀 서늘하니 살짝 한기가 느껴진달까? 저만 그런가요??? ㅎㅎ;; 아무튼 요맘때 만들어 입으면 편안하니 운동복으로나 일상복으로..

간절기 아이템_트럼펫슬리브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자연스럽게 툭 떨어지는 드롭 숄더 라인에 낙낙하니 여유로운 소매를 달고 소매 끝을 찰랑한 프릴로 장식한 트럼펫 슬리브 스타일의 블라우스입니다. 위 모델님 코디처럼 캐주얼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지만 여..

운동을 부르는 스웨트팬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많이 선선하쥬? 더워서 미뤄뒀던 활동적인 일들을 이제 선선한 바람과 함께 스타트?^ㅁ^ 가볍게 걷기나 조깅 등.. 운동할 때 입고 싶어지는 캐주얼한 핏의 스웨트팬츠 패턴이 보여서 얼른..

남자(주니어포함) 조거팬츠&반바지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롱 & 하프 두 가지 기장의 남성용(주니어 포함) 조거팬츠 패턴입니다. 코로나이후로 외출은 줄고, 집콕 생활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아무래도 편한 옷을 찾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 조거팬츠는 활동성도 좋고..

남자 슬림핏 치노팬츠&반바지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남자 모델님이 착용한 원본 컬러가 너무나 강렬한 나머지 바지가 되려 눈에 안들어오는???ㅋㅋ;; 저런 자기 주장 강한 컬러 말고, 베이직한 그레이나 블랙은 물론, 차분한 베이지나 카키같은 가을가을한 컬러..

간절기 아이템_언발란스 햄라인 튜닉 실물패턴 [내부링크]

간절기 아이템으로 딱이다 싶은 스타일! 전체적으로 넉넉한 루즈 핏에 편하고 멋스럽게 입기 좋은 튜닉입니다. 뒤판은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롱~한 길이감이나 앞판 밑단은 포물선을 그리듯 깍아 주어서 자칫 앞,..

여유로운 핏의 라운드넥 풀오버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대담한 그래픽 원단이 시선을 확! 사로잡는 라운드넥 풀오버 블라우스입니다. 전체적으로 낙낙하니 여유로운 핏이라 굳이 버튼을 달아 앞여밈을 주지 않아도 입고 벗기 수월한 풀오버 스타일. 깔끔한 바이어스..

만들기 쉬운 돌먼슬리브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몸판과 소매가 한 장으로 연결된 돌먼 슬리브 원피스입니다. 몸판 옆선으로 숨은 주머니 내장. 만들기도 이지하겠고 핏도 이지하쥬?^^ 취향에 따라 몸판 기장을 짧게 조절하여 팬츠와 코디하기 좋은 튜닉으로 활..

앙증맞은 코바늘 모티브 파우치 도안 [내부링크]

앙증맞은 미니미니 귀요미 사이즈의 코바늘 파우치입니다. 꼬꼬마 뽀시래기 숙녀분들께 선물해도 좋겠고 동전지갑이나 카드지갑, 혹은 쿠션 팩트나 틴트만 간단히 넣어 콤팩트한 화장품 파우치로 기타 다양한..

여아용 러블리 어린이집 앞치마 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얼마전 포스팅한 아동 앞치마는.. https://harisw.tistory.com/72 아동&주니어를 위한 백크로스 앞치마 실물패턴&만드는 법 울집 고딩 둘은 오늘 개학을 했어요. 어린이집도 개학했을까요? 아이들 개학은 엄마들의..

프렌치슬리브 허리묶음 티셔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언뜻 보면 라운드넥에 프렌치 슬리브. 그저 만들기 쉽고 심플한 여름 티셔츠지만, 허리단을 언밸런스하게 변형하여 슬릿을 넣은 허리단을 묶을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한 티셔츠입니다. 허리단을 묶어..

브이넥 프렌치슬리브 점프슈트 실물패턴 [내부링크]

멋스러운 브이넥 점프슈트 패턴 보여서 담아와 봤어요. 외쿡 언니들을 위한 패턴이라 그런가..? 목둘레가 몹시 시원하게 파였네욤~^^;; 브이넥 네크라인 좀 끌어올리고, 프렌치 슬리브 라인 살짝 연장하면 가을..

코바늘 뜨개 도안_국기모양 사각 수세미 [내부링크]

스위스, 스웨덴, 독일, 프랑스 각국의 국기를 모티브로 한 사각 아크릴 수세미입니다. 아래 도안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슬뜨기와 긴뜨기만 하실 줄 알면 얼마든지 수월하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코바늘 뜨기 수..

쉽고 간단한 가오리 티셔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19 春夏かんたんソーイング ミセス版 2019년 春夏 간단 소잉 미세스 版 '19 春夏かんたんソーイング ミセス版 위 서적에 소개된 간단한 가오리 티셔츠입니다. 소매가 없는 스타일 or 있는 스타일 목시보리가..

코바늘 뜨개 도안_바람개비 수세미 [내부링크]

사슬뜨기 12코로 된 링에 한길긴뜨기를 하여 원을 하나씩 만들어 4 개의 링을 차례로 연결하여 만든 독특한 모양의 아크릴수세미입니다. 4 개의 링이 모인 중심 부분이 뭔가 바람개비를 연상시켜서 바람개비 수세..

2가지 스타일 랩블라우스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반발과 긴팔을 모두 제작할 수 있어 계절 불문! 사계절 전천후 활용이 가능한 랩 스타일 블라우스 패턴이 보여 담아왔어요. 첫번째 스타일 랩블라우스는 네크라인 프릴 장식과 찰랑한 러플 소매가 전체적으로..

간절기 아이템_페플럼 스타일 7부소매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러블리한 플로랄 패턴과 어울리는 여성스런 블라우스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시원한 민소매 패턴을 검색하곤 했는데..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쵸콤 선선하다 싶어지니 요런 7부 소매 블라우스 패턴이 눈에 들어..

간절기 아이템_5부 소매 롱튜닉/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8월" 하면 여름의 한가운데 같은 핫한 느낌 충만한 것이.. 아직까지 낮에는 햇살이 겁나 뜨겁지만, 아침, 저녁으론 바람이 제법 선선하쥬? 뭔가 보송한 느낌의 까슬한 바람 탓에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같은 느..

코바늘 사각 모티브 프레임 파우치 도안 [내부링크]

소프트하고 달달한 배색의 코바늘 손뜨개 사각 모티브 2장과 금속 프레임을 이용한 코바늘 파우치입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코바늘 동전지갑이나 코바늘 카드지갑으로 활용해 보세요. 아니면 줄을 길게 달아 쪼꼬..

홀터넥 스타일 앞치마 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다양한 앞치마 스타일 중에서도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이 아닐까 싶은 홀터넥 스타일 앞치마입니다. 어깨끈을 목에 둘러 앞판 빕에 달린 루프에 끼워 묶는 타입이고, 허리끈은 뒤에서 묶거나 뒤에서 교차하여..

코바늘 뜨개 도안튤립 가득 사각 수세미 / 티코스터 [내부링크]

팝콘뜨기로 완성된 모양이 마치 튤립이 가득한 것 처럼 보이는 예쁜 사각 아크릴 수세미입니다. 수세미로만 사용하기 아까우시면 티코스터로 활용하셔도 좋겠다 싶어요.^^ 컬러 배색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이쁘..

암홀이 깊은 백 크로스 앞치마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요즘 앞치마 패턴에 삘이 꽂혀서 여기저기 앞치마 패턴을 수색(?)중인..^^;; 먼저 포스팅했던 크로스백 앞치마는 https://harisw.tistory.com/78 직선재단으로 쉽게~! 백 크로스 앞치마 패턴 & 만드는..

2IN1 브이넥/셔츠카라 멀티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한 장의 패턴으로 위와 같이 서로 다른 느낌의 셔츠 블라우스 제작이 가능! 어머~!!! 이건 쟁여둬야 해~!!! 그쥬?^ㅂ^ㅎㅎㅎ 우선 첫번째 아이템은 시원한 브이넥에 프렌치 슬리브풍(?)의 블라우스. 몸판 진..

저지 원단으로 만드는 편안한 반바지 실물패턴 [내부링크]

엊그제 포스팅한 크롭탑.. https://harisw.tistory.com/71 오버핏 크롭티 실물패턴 다이마루 원단을 이용해 만들어 운동할 때 시원하게 입어도 좋고, 다가올 선선한 계절엔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룩 연출에도 탁..

직선재단으로 쉽게~! 백 크로스 앞치마 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직선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의 앞치마입니다. 입고 벗기도 편한 것은 물론이고, 만들기고 넘나 쉽고 간단한 착한 앞치마^^ 미리미리 준비해서 추석 선물로 활용해 보세요~ 【크로스 백 앞치마 패턴】 4단으로 되어..

인형만들기향유고래/대왕고래 인형 도안&만드는 법 [내부링크]

얼마전에도 고래 인형 2종을 포스팅 했었는데.. https://harisw.tistory.com/65 인형만들기2가지 종류의 고래/돌고래 인형 도안 우리 봉틀러님들 옷을 만들다 보면 아무리 슬기롭게 재단을 해도 자투리가 남기..

맘&키즈 커플 반바지 실물패턴과 만드는 법 [내부링크]

푹푹 찌는 더위엔 다른 거 다 필요없고 요런 숏한 반바지가 최고입지요~!^^ㅎㅎ 감사하게도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커플 반바지 패턴~ 사이즈는.. 아이용은 5세부터 8세까지. 여성용은 XS..

2가지 스타일의 에이라인 스커트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앞, 뒤판 모두 허리에 좌,우 하나씩 넓은 턱을 잡아 밑단으로 갈 수록 풍성한 플레어가 완벽한 A라인을 이루는 스커트입니다. 길이감이 더 롱한 스트라이프 원단의 턱스커트는 우아하고 드레시한 느낌이 흘러..

아동 카라원피스 & 폴로셔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애기들 머리 쏙쏙 잘 들어가게 버튼 플래킷으로 앞트임을 주고 깔끔하게 칼라를 장착한 유아용 원피스입니다. 앙증맞은 캡소매를 달아 한층 더 귀여운 느낌 뿜뿜~ 원본처럼 배색을 살리면 자투리 소진에도..

아동&주니어를 위한 백크로스 앞치마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울집 고딩 둘은 오늘 개학을 했어요. 어린이집도 개학했을까요? 아이들 개학은 엄마들의 방학이라 늠 해피한 날이쥬?^^ㅎㅎ 올 추석은 굉장히 일러서 9월초더라구요. 어린이집은 보통 추석 전에 아이들 송편 만들..

오버핏 크롭티 실물패턴 [내부링크]

다이마루 원단을 이용해 만들어 운동할 때 시원하게 입어도 좋고, 다가올 선선한 계절엔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룩 연출에도 탁월하겠다 싶은 넉넉한 오버핏의 크롭탑 티셔츠입니다. 크롭탑 티셔츠가 부담스러우..

코바늘 뜨개 도안_서양배 수세미 / 티코스터 [내부링크]

수세미 혹은 티코스터로 황용하기 좋은 귀여운 서양배 모양의 코바늘 뜨개 도안입니다. 【できあがり寸法】縦11.5cm(ヘタ含まず) 横9cm 【완성사이즈】 세로 11.5cm(꼭지포함) 가로 9cm 【本体Aの編み方図】A色..

시원한 세로절개 아동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두 개의 세로 절개 라인을 따라 앞여밈을 주고 큼지막한 사이드포켓을 끼워 넣어 색감이며 디자인이며 시원시원한 원피스입니다. 소매를 따로 재단하여 달 필요가 없는 프렌치슬리브 스타일 원피스라 만들기도..

아동&주니어를 위한 오버롤 / 멜빵바지 실물패턴 [내부링크]

가슴바대와 서스펜더를 장착한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오버롤팬츠입니다. 유,아동 쪼꼬미들은 물론, 주니어들도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이쥬? 패턴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아동 신장을 기..

시원한 노카라 돌먼슬리브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더위에 폭우에 날씨가 사람 잡는 요즘입니다;;; 하루빨리 청명한 가을날이 왔으면 싶은..ㅎㅎ 인터넷 뒤적이다 눈에 쏙 들어온 이 시원한 컬러감~ 날 더운데 카라 다느라 땀 쏟을 일도 없어 보이공~ 소매도 돌..

유니크 포켓 장착 숏팬츠&롱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 했던 롤업셔츠 https://harisw.tistory.com/64 셔츠와 함께 코디한 반바지의 패턴이 보여서 얼른 담아와 보았습니다~^0^ 앞판과 뒤판에 세로로 길게 절개를 넣고 절개 라인을 따라 앞에서 뒤로 이..

인형만들기2가지 종류의 고래/돌고래 인형 도안 [내부링크]

우리 봉틀러님들 옷을 만들다 보면 아무리 슬기롭게 재단을 해도 자투리가 남기 마련이죠? 가끔 몸값 꽤나 나가는 원단은 남은 자투리가 참 아깝지 말입니다. 고런 자투리 원단들로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돌고래..

롤업 소매 셔츠(원피스 기장 포함) PDF실물패턴 [내부링크]

소매와 셔츠 밑단에 탭을 달아 롤업하여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캐주얼한 느낌의 셔츠 블라우스입니다. 원단 선택에 따라 사게절 활용 가능하겠쥬? 아래 패턴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 모델님이 입은 노멀한 기장..

여름 원피스 2종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시원스런 디자인의 여름원피스 패턴 담아와 봤어요^^ 네크라인을 요크칼라로 처리하여 홀터넥 스타일 원피스로 연출하거나 혹은 네크라인 바이어스 처리한 스트랩을 길게 연장하여 끈원피스 스타일로 같은..

2가지 스타일의 큐롯 / 치마바지 실물패턴 [내부링크]

매서운 한파에 칼바람이 휘몰아치는 한겨울을 제외하고.. 아니, 그럴 땐 롱부츠에 내복 껴입고~?!^^ 사계절 전천후로 활용하기 좋은 큐롯입니다. 패알못 제 눈엔 큐롯이라기 보다는 7부정도 기장의 와이드팬..

와이드 팬츠 실물패턴(S/M/L)&만드는 법 [내부링크]

각종 셔츠나 블라우스, 티셔츠등 다양한 상의와 코디하기 용이하여 여기저기 돌려입기 만만한(?) 와이드팬츠입니다. 적당한 길이감에 시원해 보이는 바지통. 여름 필수 패션 아이템아닐까요?^^ 아래 패턴 제도법..

브이넥 러플소매 탑/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얼굴선을 날렵하게 만들어 주는 깔끔하고 시원스런 브이넥에 소매에는 찰랑한 더블 러플을 더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느낌 뿜뿜~ 바지면 바지, 스커트면 스커트! 어떤 아이템과도 코디하기 좋은 블라우스와 간..

스포티한 하이넥 크롭탑 & 7부 와이드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신축성 좋은 저지 원단을 이용해 액티브하게 운동할 때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과 코디하기 좋겠다 싶은 민소매 하이넥 크롭탑과 훌렁훌렁 시원하게 입기 좋은 7부 정도 기장의 와이드팬츠입니다. 하이넥이 부담스..

보헤미안 스타일 로맨틱 롱원피스 2종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민소매로, 여름이 아닌 계절엔 찰랑한 벨슬리브로, 사계절 로맨틱함을 즐길 수 있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찰랑찰랑한 맥시드레스 / 롱원피스입니다. 여름처럼 핫하고 과감한 프린트의 원단..

큐롯/치마바지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허리 라인에 가로 절개로 요크를 넣고 앞판에 좌, 우 각 2개의 턱을 잡고 뒤판엔 다트 처리를 하여 허리 라인이 부하지 않은 아동 큐롯입니다. 7부정도 기장의 바지 길이지만 취향에 따라 가감하시면 되겠고, 사..

와이드팬츠/통바지 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여유로운 일자 핏의 와이드 팬츠입니다. 원단 선택에 따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외출복으로도 새상편한 실내복으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완..

스트레이트팬츠/일자바지 실물패턴 [내부링크]

여유로운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입니다. 지금처럼 더운 여름엔 냉장고 원단으로 곧 다가올 가을.. 입추가 지났으니 아직 믿기진 않지만 서서히 더위도 물러가겠쥬? 암튼 가을, 겨울, 봄. 사계절 전천후로 활용..

라운드넥 심플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베이직한 라운드넥에 반팔 셋인 소매 입고 벗기 좋게 뒤판 트임 처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여성스런 스커트는 물론, 캐주얼한 팬츠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겠네요. 다양한 디테일의 유니..

시원한 어깨 홀 스타일 원피스&티 실물패턴 [내부링크]

시원한 오프숄더 느낌의 어깨 홀 디자인에 찰랑한 러플 소매를 장착하여 원피스 또는 티셔츠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슬림한 A라인 원피스 또는 앞판에 꼬임을 준 티셔츠 두가지 중 취향에 맞는 아이템으로 아..

내추럴 린넨 와이드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리넨의 내추럴한 매력과 찰떡 궁합인 편안한 핏의 와이드 팬츠입니다. 앞 허리 쪽에 턱을 좌,우 하나씩 잡아 품에 여유를 더하고, 턱에서부터 뒤 허리 쪽은 밴딩처리를 하여 입고 벗기 편하면서도 앞에서 보면..

과정샷베개커버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처럼 무덥고 습한 여름엔 밤새 자는 동안 흘린 땀을 흠뻑 머금은 베개 커버를 자주 교체해 줘야 위생적이겠죠?! 가족 모두의 쾌적한 숙면을 위한 깔끔한 베개커버 만들기. 과정샷 참고하셔서 재봉틀 초보분들..

로맨틱 레이스 셔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평범한 화이트 썸머 셔츠가 레이스를 만나 우아한 느낌 뿜뿜이쥬? 쟁여두신 레이스 원단 있으시면 살짜쿵 씨쓰루 느낌으로 색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여름 셔츠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물론 레이스나..

큐롯팬츠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허리에 자글자글한 주름과 리본으로 묶어준 밸트가 사랑스러운 여아용 #큐롯팬츠 #치마바지 입니다. 치마처럼 보일만큼 폭이 넓은 스타일은 아니라 제가 보기엔 세미 와이드 팬츠 정도로 보입니다만..^^;; 어쨌..

발레리나 튜튜 원피스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어린이집 다니는 공쥬님들이라면 껌뻑 쥭을 아이템이쥬?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풍성한 주름의 망사 스커트 튜튜가 달린 시원한 민소매 원피스입니다. 패턴은 요런 식으로 구성됩니다. 원피스 앞, 뒤 몸판과 망..

빈티지풍 민소매 원피스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앞, 뒤 허리 라인에 다트를 잡아 잘록하니 슬림한 핏을 연출하고 적당히 퍼지는 플레어 스커트를 연결하여 클랙식하면서도 시원스러운 민소매 원피스입니다. 원본은 화사한 플로랄 원단과 모델님의 스타일이 합쳐..

아동 배기핏 반바지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요미요미 귀요미들을 위한 유아용 배기핏 반바지입니다. 앞판 한 장, 뒤판 한 장에 크로치 덧단을 댄 스타일로 살짝 몽키바지 느낌이랄까? 그래서 더 귀여운~^ㅁ^ 패턴은 위와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구요~ 사..

민소매 맥시원피스/롱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저처럼 다리가 뚠뚠한(ㅠ.ㅠ) 뇨자도 바람 슝슝 션~~하게 입을 수 있는 민소매 맥시원피스 / 롱원피스 PDF실물패턴입니다. PDF 파일 내에는 위와 같은 축소 패턴과 함께.. 뒤판 진동 라인 앞판 진동라인 앞..

키즈&주니어를 위한 2IN1 래글런티셔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핫한 여름 더위에도 아랑곳 않고 에너지가 흘러넘쳐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땀에 흠뻑 젖은 티셔츠를 하루에도 몇 번씩 갈아입곤 하쥬? 여름만 되면 시체놀이에 홀릭하고픈 저같은 사람이랑은 정반대!^^ㅋㅋ 아..

스포티한 남자 반바지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울남표니는 핼스장에 등록하고 운동을 시작했어요. 여름에 운동하면 땀이 더 잘나서 운동할 맛이 난다나요? 전 더운 것도 질색이고 땀나는 것도 싫고.. 거기다 발목 상태도 아직 별로고.. 뭐 기타 등..

사랑스러운 아동 여름 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앞몸판에 동그란 요크를 넣어 라인을 따라 프릴이나 폼폼으로 장식하거나 요크에 자수나 레이스 장식을 더하여 다양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세상 사랑스러운 원피스입니다. 배경도 그렇고 모델들도 그렇..

홀터넥 롱원피스 / 맥시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발목까지 오는 롱한 길이감의 원피스를 맥시원피스라고 하죠~^^ 휴가지에서 멋지게 빛을 발할 것 같은 홀터넥 스타일의 롱원피스/맥시원피스입니다. 평소라면 다소 엄두가 안나는 화사한 나염의 여름 원단이 원단..

프렌치 슬리브 티셔츠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에 가능하면 육수 덜 빼고 몸판과 소매 일체형으로 이지하게 만들어, 이지하게 입을 수 있는 프렌치 슬리브 티셔츠입니다. 앞판 밑단 라인은 살짝 옴폭하게 파이고 뒤판 밑단 라인은 둥..

민소매&반팔 아동 여름티셔츠 2종 실물패턴 [내부링크]

푹푹~찌는 폭염이 이어지는 요즘..;;; 대책없는 여름 무더위에는 요런 씨워~~언한 민소매티셔츠가 갑이쥬? 암홀이 제법 깊숙한 것이 바람 슝슝 세상 시원할 듯합니다. 활동성을 고려한 옆선 슬릿과 가슴팍에 큼..

남자 반바지 실물패턴(빅사이즈포함) [내부링크]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꼭 필요한 여름 필수템은 반바지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분들 무난하게 착용 가능한 스포티하고 베이직한 반바지 패턴입니다. 빅사이즈까지 포함된 패턴이라 필히..

모자만들기_탈부착가능 햇빛가리개 장착 캡모자 [내부링크]

탈부착이 가능한 햇빛 가리개를 포함한 워크캡 / 아미캡(군모)입니다. 모자 뒷편의 벨크로 테잎으로 편리하게 크기 조절이 가능하며 사이즈는 머리둘레 기준 52 / 54 / 56 총 3가지입니다. 실물 패턴은 위와..

아동&주니어 여름 반바지 2종 실물패턴 [내부링크]

여름 한가운데를 향해 가는 시기이다 보니 날이 아주 몹시 무덥네요;;; 더운 여름 아이들 필수템이라 할 수 있는 스포티한 반바지. 첫번째 버전은 깔끔하게 뒷주머니만 달아주는 심플한 스타일의 반바지입니다...

베이직한 A라인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심플한 스타일의 A라인 원피스입니다. 베이직한 라운드넥 스타일로 원피스 기장을 조절하여 블라우스나 튜닉으로 활용하셔도 무난하고 좋을 듯합니다. 원피스로 활용하실 때는 허리에 밸트등으로 포인트 주셔도..

하이웨이스트 라인 하프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https://harisw.tistory.com/31 어깨 프릴 장식 브이넥 크롭탑 실물패턴 가볍고 산뜻해 보이는 숏한 기장의 크롭탑 스타일 상의입니다.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하의와 코디하면 다리가 기~~~일어 보이는~^^ㅎㅎ..

하이웨이스트 와이드팬츠 실물패턴 [내부링크]

요크와 절개로 잘록하게 연출한 하이웨이스트 라인과 화이트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앞여밈. 요크와 연결된 몸판의 핀턱 장식을 돋보이게 하는 직각으로 깊게 파인 포켓 라인 등..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어깨 프릴 장식 브이넥 크롭탑 실물패턴 [내부링크]

가볍고 산뜻해 보이는 숏한 기장의 크롭탑 스타일 상의입니다.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의 하의와 코디하면 다리가 기~~~일어 보이는~^^ㅎㅎ 깔끔한 브이넥에 여성스런 프릴 소매로 우아하게 스커트와 매치해도 아니..

루즈핏 오버사이즈 탑 여름 블라우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 전체적으로 박시한 루즈핏의 오버사이즈 탑입니다. 별도의 재단이 필요없는 몸판과 연결된 헐렁한 짧은 소매에 밴딩 마감 처리로 자연스런 주름을 주었고, 앞몸판에 비해 뒷몸판의 밑단 라인이 살짝 더 길..

헐렁헐렁 시원한 루즈핏 벌룬팬츠 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허리와 바지단에 각각 턱을 주어 여유롭고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서커스팬츠 / 벌룬팬츠입니다. 품이 넉넉하니 여유로와서 살에 붙지도 않을 것 같고 세상 편하게 생긴 것이 집에서 입기도 좋고 외출복..

과정샷원형쿠션/호박쿠션 커버 만들기 [내부링크]

셔링이 자글자글~ 로맨틱한 분위기의 원형쿠션. 원형쿠션 커버 만드는 법 올려봅니다. 눈으로 따라 만들어 보세요~^^ 원형쿠션 / 호박쿠션 커버 만들기 지름 40센티짜리 쿠션솜을 사용했구요. 사진에서..

과정샷텀블러백 만들기 [내부링크]

본격적인 무더위가 요며칠 맹위를 떨치네요;; 안그래두 카페인 중독인 저는 더위 핑계로 아아를 달고 삽니다. 집에서야 별 문제 될 것 없는 커피가 담긴 텀블러가 일단 집 밖을 나서면 애물단지..;; 두 손 중 하..

소매/카라/스커트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아동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한여름의 뜨거운 무더위도 공주들의 치마 사랑은 사그라들지 않쥬? 울딸램들도 초등 저학년까지는 삼복더위에 속바지까지 챙겨 입어가며 치마사랑이 참으로 핫했던 기억이.. 뼛속까지 공주인 딸램들의 다양한..

과정샷레이스 포인트 반바지 만들기 [내부링크]

반바지 앞판에는 레이스 장식 주머니를 달고, 반바지 뒷판에는 요크로 절개를 넣어 레이스를 장식한 나름 러블리한 반바지입니다. 남자 아이들의 경우, 레이스 생략하시고 베이직한 스타일의 반바지로 만들어 주..

과정샷주니어를 위한 브라 만들기 [내부링크]

하다하다... 별걸 다 만든다 하시겠지만..;;; 브라 한 장 사는 값이면 원단 한 마로 브라 대여섯 장은 충분히 만들고도 남겠다 싶은 것이.. 성인들 브라처럼 입체 재단에 인체공학적 몰드로 된 것도 아니고! 완전..

로맨틱한 분위기의 롱원피스 실물패턴 &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달달한 느낌의 로즈 나염 원단과 찰랑한 러플 소매의 맥시원피스 조합이 우아하고 로맨틱하네요. 어깨와 허리 부분 셔링이 한층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시원스런 브이넥과 하이웨이스트의 엠파이어 스타일 롱원..

2IN1 북유럽 스타일 여아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북유럽 느낌 뿜뿜한 여우 캐릭터를 살린 깜찍한 여아 원피스입니다. 눈을 내리 감은 새침한 여우 얼굴이 압권~ 거기에 주머니는 여우 발톱의 디테일을 살렸네요~ 원피스 패턴이지만.. 앞치마 패턴으로 활용하..

남녀 공용 박서쇼츠/반바지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동일한 패턴이지만, 밑단 라인에 변화를 주어 2가지 스타일로 만들 수 있는 남녀 공용 박서쇼츠 반바지입니다. 편안한 실내복 라운지 웨어나 무더운 여름 잠옷으로 딱이겠쥬?^^ 다양한 코튼 원단이나 해지,..

여성스러운 페플럼 스타일 여름 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패플럼 스타일의 슬림하며서 여성스러운 라인의 상의입니다. 보트넥과 캡소매가 귀여우면서 경쾌한 느낌도 주는 것 같구요~ 캡소매가 부담스러우시면 플레어 소매로 변형해서 만들어도 나풀나풀 러블리할 것 같네..

과정샷래글런 블라우스 만들기 [내부링크]

잔잔한 꽃무늬가 하늘하늘 시원한 아사 블라우스. 사랑스러운 래글런 슬리브 블라우스 만들기 과정샷 참고하셔서 아이에게 시원하고 예쁜 엄마표 여름 블라우스를 선물해 보세요^^ <래글런 슬리브 블라우스 만드..

과정샷빅 리본 포인트 리넨 쿠션 커버 만들기 [내부링크]

큼지막한 빅리본 포인트 리넨쿠션 만드는 과정을 올려드려요. 참고하셔서 까슬하니 시원스런 쿠션 커버 만들어 보세요^^ 1. 재단하기 앞판, 뒤판, 리본감을 재단합니다. 2. 지퍼 달기 3. 앞판에 리..

스퀘어넥 어깨 프릴 탱크탑 실물패턴 [내부링크]

깔끔하고 시원한 스퀘어 네크라인. 어깨에는 주름이 과하지 않은 프릴을 달아 러블리한 포인트를 추가. 뒷판에는 요크로 절개를 넣어 몸판 중심에 턱을 잡아주는 디테일. 요런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옷에 왜 탱크..

다이마루로 만들기 좋은 여성 반바지 실물패턴 [내부링크]

쭈리나 양면, 분또, 싱글 등 다이마루 원단으로 술렁술렁 만들어 입기 딱 좋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여성용 여름 반바지입니다. 더운 여름 가장 애정하게 되는 아이템이라 소장해 두시면 두고두고 사골패턴각이쥬?..

여성 민소매탑 실물패턴 [내부링크]

요즘 같이 후텁지근한 날씨엔 무조건 시원한 옷을 찾게 되쥬? 소매 없이 넉넉한 핏으로 네크라인에 독특한 여밈으로 포인트를 준 민소매블라우스 입니다. 옆구리 쪽에 작은 주머니도 귀엽쥬?^^ 패턴은 위와 같이..

홀터넥 스타일 민소매탑&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목 뒤로 끈을 묶는 홀터넥 스타일의 민소매탑과 원피스입니다. 홀터넥(Halterneck)이라는 명칭은 '고삐'를 뜻하는 단어 "홀터"(Halter)에서 따왔다고 하쥬? 보통은 어깨와 팔은 물론 등쪽까지도 훅 파진 과감한..

하이웨이스트 반바지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허리 벨트 부분 폭을 넓게 주어 밴딩 처리한 윗부분이 자글자글 예쁜 주름이 잡히는 하이웨이스트 반바지입니다. 벨트 고리를 만들어 달아 허리끈을 묶어주는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연출을 하셔도 좋고.. 위..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라운드요크원피스&블라우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매력적인 라운드 요크에 나풀나풀한 캡 슬리브를 장착한 우아한 롱 원피스와 밑단 라인이 봉긋한 항아리 핏의 무릎 길이 정도의 민소매 원피스. 끝으로 허리 스트링과 어깨 체인 장식의 스트랩 스타일 민소..

로맨틱한 어깨 프릴 원피스 실물패턴 [내부링크]

가슴라인까지 웨이스트 라인이 올라간 엠파이어 스타일의 하이웨이스트 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을 따라 폭이 넓은 프릴을 달아 미니 캐이프 느낌으로 소매를 대신한 유니크한 디자인이네요. 찰랑한 어깨 프릴이..

과정샷남성 트렁크 팬티 / 복서 쇼츠 만들기 [내부링크]

며칠 전 남표니에게 만들어 준 트렁크 팬티. 톤다운된 스카이 블루 컬러에 항균 가공이 된 순면 원단. 나름 원단도 신경 썼구만 무지로만 두 장 만들어 줬더니 뭔가 아쉬워 하는 눈치..;; 그래서 새로운 원단으..

앞묶음 포인트 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H라인 원피스의 앞판을 변형해 앞 묶음 스타일로 유니크함을 살렸네요. 베이직한 라인이라 앞 묶음을 생략하고 심플함을 살려 H라인 원피스를 만드셔도 좋고, 스커트 부분을 잘라내고 앞 묶음 티셔츠로 활용도..

청바지를 리폼한 듯한 청치마 실물패턴 [내부링크]

마치 청바지를 리폼하여 만든 듯한 느낌을 그대로 살린 청치마입니다. 청바지 리폼 좀 해봤다 하시는 분들은 필히 한번쯤 만들어 보셨을~^^ 데님스커트의 밑단의 잘린 단면을 별도의 단처리 없이 그대로 연출하..

여아용 속옷 팬티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은 하루에도 몇번씩 속옷을 갈아입혀야 해서 속옷이 그야말로 다다익선이쥬?^^ 여아용 팬티 만드는 방법을 간단히 찍어 봤습니다. 우선 패턴은 아래 참고 하시구요~ 여아..

하이웨이스트 엠파이어 스타일 브이넥원피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깊은 브이넥에 놓은 허리라인. 엠파이어 드레스 스타일의 여름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은 그대로 만드셔서 안쪽에 민소매 이너와 코디하셔도 좋고 네크라인만 살짝 올려 수정해서 안전하게(?) 만드셔도 좋겠쥬?^^..

아동&주니어2IN1 레깅스 실물패턴&만드는 법 [내부링크]

90사이즈 꼬맹이부터 164사이즈 주니어까지 착용 가능. 왠만한 엄마들도 가능한 사이즈지 싶습니다. 일반적인 고무줄 처리 레깅스로~ 혹은 요가팬츠 스타일의 넓은 허리 밸트 처리 레깅스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성인여성 정장 바지 PDF실물패턴 [내부링크]

일상복으로는.. 어느 순간부턴가 고무줄 바지가 참 편해져버린..ㅎㅎ;; 저만 그런 건 아니쥬??? 그래두 가끔 꼼줄 바지 말고 요래 사이즈 딱 맞게 지대루 된 정장 바지 한 벌 어떠세요? ^ㅂ^ 전체적으로 넘 타이..

성인남자 정장 바지 PDF 실물패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리입니다~~^0^ https://blog.naver.com/sekoi72 하리의 소잉워크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인플루언서 - 리빙 전문 블로거 아시아머신소잉협회AMSA - 소잉아트디자이너 - 소잉마이스터 인증 각종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