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old88의 등록된 링크

 harold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Oracle Linux] 오라클 리눅스 ISO 이미지 다운로드및 Vmware 설치 [내부링크]

VMWARE에 오라클 리눅스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ISO 이미지는 아래 Oracle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7.9.버전이 필요해서 Oracle Linux 7.9 FULL ISO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Oracle L..

현대 블루링크 어플 접속오류 (고객센터문의 1899-0606) [내부링크]

2년간에? 무료 이용기간 동안 현대 블루링크 잘 사용하고, 2년이 지나니 유료로 전환된다고 해서 5500원을 매월 납부하면서 사용하고 어플로 원격 시동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어플을 사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네이버 현대카드 1개월 이용권 지급 안내, 등록 [내부링크]

지난달부터 네이버 현대카드를 발급받고 네이버 내 쇼핑할 때 결제 및 적립에 사용 중입니다. 잘 사용 중 익월로 넘어가면서 가입했던 메일 주소로 현대카드 1개월 이용권 이벤트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Linux] 리눅스 RPM, YUM 다운로드및 패키지 사용법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그램 설치를 위한 패키지 RPM과 YUM LINUX에서 RPM(Redhat Package Manager) 은 Windows의 Setup.exe 와 비슷한 설치 파일로 확장명은 *. RPM이며 이를 패키지라고 부릅니다. RPM 파일들은 리눅스가 기본적으..

횡단보도 보행중 택시에 받쳐서 교통사고 당했습니다 (전치 4주, 12 대중과실) [내부링크]

횡단보호 보행 중 교통사고 (신호 없는 비보호 좌회전) 일상 포스팅 첫번째 글인데 교통사고 글을 남기게 될 줄 생각도 못했네.. 아무튼 얼마 전 이사를 하고 나서 짐 정리를 마무리 한 다음 동네를 한 바퀴 산책..

Catia V5 Admin mode setting (관리자모드 설정 실행방법) [내부링크]

Catia Admin 설정 방법 안내 1. 기존에 사용하던 카티아 아이콘을 복사하여 추가로 생성 뒤 ADMIN 네임 변경. 카티아 기본 아이콘, admin 아이콘 경로 수정 CATIA_V5-6R2015 (기본) C:\DS\B25\win_b64\code\b..

RedHat Linux 8.1 subscription-manager to register (레드햇 리눅스 평가판 라이센스 등록) [내부링크]

레드햇 8.1 설치 후 라이센스 등록 레드햇 리눅스는 무료로 사용가능한 CentOS, Ubuntu와 달리 subscription (LIcense) 구입해야지만 정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subscription-manager to register error )..

카티아 라이센스 에러시 조취 방법 (1) Catia V5 License Error [내부링크]

카티아 라이센스 실행 오류시 복구방법 어제까지만해도 카티아 실행에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다음날 출근해서 보니 카티아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먼저 시작에서 CATIA 검색후 CATIA V5-6R2019 실행해봅니다. 카..

Catia License Extract, Return 카티아 라이센스 반출및 반환 가이드 -DassaultSystemes [내부링크]

카티아를 외부에서 나가서 사용할때 필요한 Nodelock key Management 사용법 간략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반드시 외부에 나가기전 내부에서 라이센스 반출을 해야지만 외부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먼저 시작에서..

Abaqus 2016 Linux install 설치안내 (Red hat 7.6) [내부링크]

Abaqus 2016 GA 설치시 오류로 인해 아래 순서로 설치 진행. - 3DEXPERIENCE_AbaqusSolver GA : OK - CAA_3DEXPERIENCE_AbaqusSolver GA : OK - SIMULIA_Abaqus_CAE GA : KO 작업 순서 3DEXPERIENCE..

윈도우에서 리눅스 설치파일 전송을 위한 툴 (WinScp) [내부링크]

윈도우에서 리눅스로 설치파일 전송할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WinScp 툴 다운로드및 사용법 안내드립니다. 아래 링크 따라 반드시 공식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WinSCP :: Official Site :: Download WinSCP 5.19 Do..

리눅스마스터1급 기출문제 공유 [내부링크]

리눅스마스터1급 공부시 필요한 기출문제집입니다. 2016~2020 문제로 다운및 압축해제 하셔서 공부하시면 되겠습니다.

CATIA ADMIN 설정 셋팅방법 안내 [내부링크]

CATIA ADMIN 설정 셋팅방법 안내 1. 바탕화면의 CATIA V5 실행 파일의 복사본을 만든다. 2. 기존 CATIA와 비교할 수 있도록 이름 변경 3. 관리자모드로 만든 아이콘의 우클릭 - 속성 - 바로 가기 4. 대상의 내용을..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 국가 보조금 24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방법 정부에서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을 정부 24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 24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정보 확인 및 신청방법까지..

3기 신도시 사전청약 방법 조건 일정 민간분양 총정리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 일정 민간분양 3기 신도시는 이미 작년부터 관심이 과열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드디어 정부에서 어제 날짜로 기다리던 자세한 한국판 뉴딜정책 3기신도시 민간분양에 내용을 발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방법 과 대상 확인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대상 확인 중소벤처기업부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급합니다. 아직까지 신청방법과 대상 확인을 안하신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지급은 이전 1차..

960회 로또 당첨 번호 당첨지역 당첨금은 얼마? [내부링크]

4월에 마지막 주 제960회 로또 당첨 번호가 공개되었습니다. 당첨지역은 어느 곳이고 당첨금은 총얼마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만원씩 구매하고 있는데 이번 주는 5천 원 하나가 되었네요 언제쯤 2등..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신청가능할까? 지급시기는?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와 신청 가능할지에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피해회복을 위해서 4차 재난지원금이 20조 원 규모로 확정되면서 자연스럽게 5차 재난지원금의 대상과 신청방법 지금 시기..

2021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미취업 여성들을 대상으로 취업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거주 1년 이상 이신만 35세부터 59세의 여성분들께 매달 30만 원씩 최대 3개월간 취업지원금을 지원해주는 경..

GTX A,B,C,D 전체 노선도 개발호재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뜨는 부동산 입지를 고르는 법 중 하나가 바로 우수한 교통망이 신설되는 지역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GTX 노선 신설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이기도 하죠. 특히 정부는 기존 신도시에서 반복됐던 교통 문..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4가지 꼭 실천해보자 [내부링크]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디스크는 나이가 적건 많건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척추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허..

박수홍 엄마 조카 친형 고소 막장드라마 사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박수홍 엄마 조카 친형 고소 막장드라마 사건 알아보기 30년 동안 가족에게 착취를 당한 박수홍의 이야기가 최근 많은 사람이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박수홍 조카의 명품으로 가득 찬 공격적인..

엘지 그램 16 노트북 16ZD90P-GX30K 내돈내산 [내부링크]

엘지 그램 16 노트북 구매후기(내돈내산) 얼마 전 온라인으로 주문한 엘지 그램 16 노트북 16ZD90P-GX30K이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더 맘에 들고 디자인 예쁘고 가볍고 화면도 16치라서 매우 만족하는 엘..

오메가 3 효능 고르는법, 하루섭취량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 3 효능 고르는법과 오메가 3 하루섭취량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가 3는 자연에서 발견한 가장 안전하고 위대한 영양소입니다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영업시간 소개 [내부링크]

롯데월드 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영업시간 소개 롯데월드 타워는 한반도 역사상 가장 높은 빌딩입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5번째로 높은 빌딩입니다 롯데월드 타워는 고 신격호 회장이 내 마지막 꿈이라..

눈밑이 떨리는 증상 이유는 마그네슘 부족 [내부링크]

눈밑이 떨리는 증상 이유 우리가 피곤할 때 한 번쯤은 눈꺼풀이 파르르 떨리는 증상을 경우 해보신 분들이 아마 대부분 다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눈꺼풀의 근육은 사실 우리 몸에서 가장 운동을 많이..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위택스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을 운전하면서 조심한다고 해도 한 번씩 주차위반 스티커 및 부착 및 견인을 당하는 경우가 꼭 있는데요. 이 같은 경우 빠른..

모바일 핫스팟 연결, 노트북으로 테더링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핫스팟 연결, 노트북으로 테더링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알아두면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는 방법 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노트북으로 인터넷, 핫스팟 연결방법을 모..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사람의 간에는 3천억 개 정도의 간세포가 있다고 하는데 이중 3분의 1만 작동되어도 간 기능은 정상을 유지합니다 그래서 간이..

민방위 사이버교육 집에서 편하게 끝내자 [내부링크]

더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방위 사이버교육을 비대면으로 편하게 내 집에서 이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방위 정의 민방위란 전시 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비상사태뿐만 아니라 각종 재난..

금주 효과 신체변화에는 어떻게 바뀔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주 효과가 신체변화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로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상쾌해집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는것은 그날 하루에 많은 것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업데이트 체크 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설치 및 업데이트 체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노트북이나 PC 사용 중이신 분들은 한 번씩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주기적으로 해줘야 합니다. 보통 오토로 레노..

국민연금 납부내역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 납부내역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은 정부가 직접 운영하는 공적 연금제도입니다 근로 시에 급여에 4.5% 를 매달 납부하고 나이가 들어서 은퇴하거나 혹은..

맹장 증상 이유와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롤드입니다 오늘은 맹장 증상 이유와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맹장 증상 은 다른 소화 장애와 유사에 확정하는 것이 어려우므로 가능한 한 빨리 의사의 진단을 받는..

저혈당 쇼크 초기 대응이 필수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롤드입니다 오늘은 저혈당 쇼크 초기 대응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저혈당 쇼크라고도 애기 하지만 정확한 명칭은 저혈당입니다 이게 꼭 쇼크처럼 아주 심각한 위기감을 느껴서 뭐..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및 사용 방법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롤드입니다. 오늘은 엑셀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엑셀을 통해서 문서작업 및 다양하게 활용을 하고 있을 만큼 엑셀은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소프..

구글 크롬 다운로드,장점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롤드입니다 이번 편은 구글 크롬 다운로드에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인터넷 접속하실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을 해서 사용들 하시는데요, 최근에는 구글 크롬을 다운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내부링크]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 프린터 사용 시에 드라이버 설치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프린터 출력도 되지 않고 스트레스받는 경험이 많으실 텐데요 이번 편에서는 hp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가스찬 증상 [내부링크]

반복적으로 소화불량,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되고 가스찬 증상 등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생 원인과 관련된 주요한 요인들은 무엇인지 또 이러한 만성적으로 반복되는 소화..

국산차 판매순위 TOP10 [내부링크]

10위 싼타페 싼타페는 국산차 판매순위 2020년 47,103대가 판매되었습니다. 이번 싼타페는 풀체인지 된 쏘렌토의 반격과 경쟁차들과의 추격을 따돌리고자 2020년 6월 더 뉴 싼타페로 페이스리프트를 단행하게 됩..

부동산 대출규제 서울시장 후보 공약 [내부링크]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채 두 달을 남기지 않은 가운데 여,야 예비 후보들이 부동산 정책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불만이 고조된 상황에서 치러지는  선거인..

유튜버가 된 연예인들!! 구독자수가 무려?? [내부링크]

가수 마마무의 솔라입니다 솔라는 현재 본업인 가수는 물론이고 예능 광고를 넘어서 유튜버로서의 위치에서도 상위 1%의 자리를 잡을 정도로 영향력이 엄청납니다. 솔라의 유튜브 채널은 솔라가 시도한다고 해서..

위급시 '적진침투 해병대 수색요원' 연예인스타 4인방 [내부링크]

이승기 가수 이승기는 2016.2.1~2017.10.31 동안 13공수특전여단 74대대에서 21개월 군복무를 마치고 병장으로 만기제대를 했습니다. 이승기는 특전사 복무기간내에 '공수훈련' '설한지 극복훈련' 해상침투훈련'..

쿠팡 관련주 뉴욕증시 상장 [내부링크]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선도하는 쿠팡이 미국 증시 상장을 공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쿠팡의 기업가치 평가액이 당초 예상보다 높은 50조원을 넘길 수 있다는 관측도 나왔습니다. 미 월스트리트저널은 13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내부링크]

카드포인트(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해당)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지금까지는 카드사 별로 일일이 앱을 깔거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본인인증을 받고 계좌이체를 신청해야 했습..

설날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확정 [내부링크]

이번 설에도 직계가족 5인모임 금지및 비수도권 영업제한 9시->10시 확정했습니다 5인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는 설연휴까지 2주간 연장되었고 직계가족도 거주지가 다른 경우에는 5인이상 모임을 가..

인터넷 로또판매점 홈페이지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만 되면 로또 복권 당첨 생각에 기대가 되기 마련인데요 보통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를 많이 하시지만 요즘에 날씨도 많이 춥고 로또를 사러 가긴 해야 하는데 귀찮으신 분들은, 인터넷 로또판매점..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사용요금으로 무료 멤버십 혜택을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저의 경우 몇 년 전 통신사를 SK->KT로 넘어왔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혜택도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공짜..

국가건강검진 대상자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무료로 국가건강검진 중 일반 건강검진을 받을수있습니다 국가건강검진 대상자로 선정되면 검진을 안내하는 검진표가 발송되며, 건강in 홈폐이지나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1. KB차차차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포스팅으로 첫번째 소개드릴 사이트로 현재 배우 이병헌씨가 대표 광고모델을 맞고 있습니다. KB의 경우 동종업계 중고차 매물대수 1위를 달성한만큼 매물이 많기때문..

노트북 가격비교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1. 2021 LG그램 16 먼저 노트북 가격비교 추천 상품에서 추천드리는 상품은 LG그램 입니다. 시리즈로는 13,14,15,16,17 5가지의 모델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 원격수업을 위해 ..

코로나 백신접종 우선순위 [내부링크]

2021년 국가 코로나-19 백신 접종계획 정부 구매계약 체결 백신 : 5600만 명분 확보 1 - 아스트라제네카(2회) : 1000만 명 분 (2월 말 접종 예정) 2 - 얀센(1회): 600만 명 분(2분기) - 임상 3상..

비타민D 부족증상 많은 음식 [내부링크]

비타민D는 결핍률이 높은 영양소인데요 2011년 미국 내분비 학교는 한국인들의 비타민D 섭취량을 조사한 결고하 여성의 93%, 남성의 86.8가 비타민D 결핍 상태인 것으로 발표했는데요 건강을 ..

탈모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요즘 젊은 분들이 탈모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합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도 그렇습니다. 탈모는 아주 여러 가지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탈모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크게 두 가지를 말씀..

간암 초기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간세포암 위험요인과 진단과정은 ? 간암 초기증상 위험으로는 음주,B형간염,C형간염 술과 간염으로 촉발된 간경화 등이 있습니다. 이런 모든게 간암으로가는 전초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첫번째 경..

폐암 초기증상 잔기침 정보 [내부링크]

흡연은 왜 해로운가? 폐암 초기증상 잔기침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먼저 여러 가지 암세포형으로 나누는데 그중 상피세포암이 있습니다 세포형의 한 가지인데 90%이상이 흡연과 매우 관련성이 높고 세포..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 [내부링크]

코로나 19 감염병이 확산되면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면역력의 핵심이 바로 식생활 습관인만큼,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식습관 및 면역력에 좋은 음식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면역물질..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 신청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산출방식을 정부에서 발표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연비 및 주행거리 보조금 합계는 700만 원을 초과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이는 쉽게 얘기해서 국비보조금인데..

LG 롤러블 폰 가격이 240만원?? [내부링크]

LG는 내년 3월출시를 목표로 롤러블 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LG는 폴더블폰의 후발주자가 되느니 차라리 롤러블 폰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의미로 폴더블이 아닌 롤러블폰 출시를 앞두고..

GTX 노선도 A,B,C 알아보자 [내부링크]

GTX는 수도권에서 서울까지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게 만드는 게 가장 큰 목적인 만큼 서울어디로 통하는지를 먼저 확인해봐야 합니다 GTX가 관통할거라고 예상되는 서울 중심부 3개의 전철역 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3차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세가 날이갈수록 심해지고 있는데요 오늘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현 2.5단계를 유지한다는 기사를 확인했습니다. 올해도 이제 몇일남지않는 상황에서 내년에도 확산세가 쉽게 꺽이지 않을것으로 보이네..

광어회 효능 칼로리 알고 먹자 [내부링크]

오늘은 광어회 효능 칼로리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광어회는 횟집에 가서만 먹었었는데 코로나 이슈도 있고 배달해서 먹어봤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 이번포스팅 하면서 칼로..

유상철 감독 췌장암4기 증상 호전중 [내부링크]

유상철 전 인천유나이트 감독이 최근 췌장암 4기 항암치료를 꾸준하게 받아 MRI 결과 암세포가 거의 사라졌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하게 치료를 받아야 하겠지만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오고 있..

에코마케팅 주가 배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들고있는 에코마케팅 주가 배당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기업을 성공시키는 회사다라는 모토로 설립되었고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극대화..

쿠팡파트너스 가입및 최종승인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가 최근에 부업으로 알아보고 있는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최종 승인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쿠팡 파트너스를 알게 된지가 한 달이 좀 된 거 같습니다. 가입방법으로는 3단..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개발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개발 연일 코로나 확진자는 1000명을 웃돌며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5인 이상의 집합 금지를 명령한 만큼 코로나 19 확산이 심각한 상태 백신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

3기 신도시 사전청약 홈페이지 자격 안내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 홈페이지 자격 안내 2021년 사전분양, 23년 본분양을 앞두고있는 3기 신도시의 시세차익은 최근 분양했던 로또분양 단지들처럼 수억원에 달하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는 3기 신..

폴더블폰 관련주 KH바텍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3개월째 들고있는? 물려있는 폴더블폰 관련주 KH바텍 주가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먼저 보시기전에 KH바텍이 어떤회사인지 보시고 포스팅읽어보시면 도움이되실꺼라고 생각이듭니..

수분크림 추천 희말라야 스킨 크림 립밤 [내부링크]

겨울이되면서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괜찮은 수분크림 찾아보다가 구매하게된 희말라야 크림,립밤 제품 추천드려요 얼굴및 입술도 건조해져서 희말라야 제품으로 두가지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연말정산 미리보기 자동계산 간소화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이란? 급여소득에서 원천징수한 세액의 과부족을 연말에 정산하는일 입니다. 2020년이 끝나는 12월 31일자 마감된 다음부터 지난1년간 받은 소득이 얼마였는지 소득 대비 소비한 금액..

비타민 A 음식및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타민 A는 좋은 시력, 건강한 면역 체계, 그리고 세포 성장을 위한 열쇠이다. 비타민 A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항목은 주로 동물 제품에서 나오는 비타민 A의 활성 형태인..

LH 청년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LH 청년전세임대주택 이란?? 대학생, 취업준비생의 전세임대를 돕기 위해 입주대상자로 선정된 자(대학생,취업준비생)가 거주할 지역을 물색하면 LH가 주택소유자와 전세계약을 체결한 후 재임대하는 정책입니다...

임대사업자 말소 과태료 자진말소 [내부링크]

요즘 임대사업자 분들 걱정이 많으시죠? 임대사업자를 자진말소하면 3천만원에 과태료처분을 면해주겟다 라는 달콤한 제안이 들어왔습니다 그럼 임대사업자 자진말소 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아니면 4년?8..

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비교 [내부링크]

KT 5G 요금제 LTE 요금제 변경 비교 제가 쓰고있는 갤럭시 S9 이 벌써 사용한지 2반반이 되엇더라구요 2년이 넘어가면서 배터리가 빨리달고 터치반응및 성능저하가 전체적으로 나타나서 핸드폰을 바꾸려고..

자동자보험과 운전자보험 차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신의 이름으로 자동차를 가지고있는 분들은 1년에 한번씩 꼭 자동차보험에 가입또는 갱신을 해야하는데요. 자동차 사고발생률도 늘어나고 있어 나라에서 의무적으로 보험가입을 지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반..

가습기 추천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3.5L [내부링크]

한겨울 건조한 날씨 가습기로 이겨내 봅시다! 안녕하세요! 요즘날씨도 너무건조하고 고 환기도 힘들어서 가습기 괜찮은거 없을까 몇일을 찾다 고민한 끝에 구매한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추천해드릴게요. 금..

우루사 100mg 효능 가격 [내부링크]

오늘은 간건강 피로회복에 좋은 우루사 100mg 추천해드립니다. 직장생활하면서 회식에 머에 술도 자주마시고 하면 간건강에도 좋지않은데요 저도 건강검진 받으면 간수치가 높게나와서 전문의 상담을 받아보니..

인천등산 할만한곳 청량산 추천 [내부링크]

- 인천 청량산 오늘은 집근처 높이도 낮고 가볍게 오를수있는 인천 청량산에 대해 알아보도록해요~ 위치는 인천연수구에 위치해있으며 높이는 172m로 천천히 올라도 1시간안에 올라갈수 있는 산입니다. 청령산을..

한겨울 수족냉증에 좋은음식 생강차 추천 [내부링크]

어느덧 2020년 또 마지막 이네요 한겨울만 되면 항상 손발이차고 수족냉증 현상이 심해져서 매년 스트레스를 받네요 ㅠㅠ 다음주라도 주문해서 이번겨울내내 잘 마시도록 해야될것같네요 조금이라도 예방할수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2.5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부터 다시 코로나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 2.5단계로 다시 상향되었습니다. 기간은 연말까지 무기한 연장 한다고 공식발표가 있었습니다. 연말이라 모임도 많고 쉽게 2단계아래로 내려갈꺼라고..

프리미어리그 10월 이달의선수상 손흥민 [내부링크]

우리 손흥민선수가 10월 이달의선수에 수상했습니다 여러분!! 손흥민은 10월 EA SPORTS 이달의 선수로 선정된 것에 대해 기쁨을 토로했지만 해리 케인보다 앞서 상을 받은 것은 행운이라고 믿고 있다. 손흥민과..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쓰고있는 무료 압축프로그램 반디집 추천드릴게요~! 다른 압축툴도 많이있는데 반디집이 제일 사용하기 용이하더라구요~ 필요하신분들 설치방법 안내 드립니다. 다음,네이버및 포털사이..

코로나 2단계 방역수칙 사회적 거리두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올해초 코로나가 첫발생했는데요 어느덧 올한해가 다가도록 없어질주모르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있네요. 조금만 느슨하게 방역체계를 내리면 다시 감염자가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는거만큼 각자 마스..

코스트코 회원권 등록하고 방문하세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인천 송도에 있는 코스트코를 방문했습니다 (코스트코 처음방문ㅜ) 방문하기전에는 다양한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창고형 매장이라고 알고있엇고 쇼핑을 다하고 나서 계산을하려고했는데!? 캐셔분..

티스토리 계정생성및 첫포스팅~ [내부링크]

여태껏 네이버블로그로 통해서 포스팅을 해왔는데 변화가필요한거같아서 티스토리에서 하면어떨가해서 알아봣더니 기존에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햇엇는데 !? 어라? 가입이 그냥 되는게아닌가 그동안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