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haru88의 등록된 링크

 haruharu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구글에 검색 노출시키기 위해 티스토리 등록하는 방법 -haruharu88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는분들에게 수익과 직결되는게 바로 방문자겠죠. 많은 방문자가 들어올수록 광고노출이 많이 되고 클릭율이 늘어나는건 많은분들이 원하는 블로그를 포스팅하는 목적입니다. 티스토리는 많은분들이..

레몬수는 위에 좋지 않을까? 레몬물을 건강하게 잘 마시는 방법 - haruharu88 [내부링크]

어제 저녁 저는 한 음식점에 갔습니다.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이었는데 그냥 물 대신에 레몬을 넣은 레몬수를 주었습니다. 오랜만에 레몬수 마시니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요. 저는 한때 레몬물을 마시는것이 건강..

탄산음료 마시고 절대 바로 양치하면 안되는 이유 -haruharu88 [내부링크]

탄산음료는 이제 사람들에게 일상적인 음료가 되었습니다. 최근 1인가구와 바이러스로 인한 배달업이 흥하면서 배달음식에는 꼭 탄산음료가 같이 달려옵니다. 편의점을 가도, 음식점을 가도 영화관을 가도 탄산음..

4차산업혁명 사라지는 일자리 해결방안 컨텐츠생산의 시대가 온다(feat. 손주은대표) - haruharu88 - [내부링크]

"이제 공부잘하고 학력이 좋아서 성공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대한민국은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했는데 출산률이 세계 꼴지수준이라서 미래가 정말 암울합니다. 그래도 그나마 먹고 살만하고 직업의 안정성을 고..

크롬 페이지 리디렉션한 횟수가 너무 많습니다. (ERR_TOO_MANY_REDIRECTS) 해결방법 - haruharu88 [내부링크]

어제 마저 쓰던 블로그 글을 수정하려고 했는데 수정하기를 클릭하자마자 위 사진이 떳습니다. 이렇게 리디렉션한 횟수가 너무 많습니다. (ERR_TOO_MANY_REDIRECTS) 라는 문구가 뜬 경험이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

가장 심각했던 국제금융위기 TOP 6 - haruharu88 - [내부링크]

세계를 뒤흔든 금융위기는 여러차례 있어왔습니다. 우리나라엔 IMF라는 큰 경제위기가 왔었죠. 외환위기였지만 외환위기는 곧 금융위기이기도합니다. 기축통화가 달러인이상 원화의 가치가 낮아지면 우리나라 주식..

불면증에 좋은 여러가지 호흡법(478호흡법, 횡경막호흡법, 부티코호흡법, 박스호흡법) - haruharu88 [내부링크]

사람들은 대부분 불면증 증상을 겪어도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의외로 간과하고 있는것이 호흡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잠 오는 호흡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4-7-8 호흡법 478호흡법은 불면증 치료..

밤에 잠이 안올 때 원인부터 해결하자 - haruharu88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약 20%의 사람들이 수면부족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불면증에 시달리게 된다면 호르몬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운동신경, 뇌기능에 즉각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또한 성인과 아동 모두..

크롬 우측 하단 알림,팝업 광고 차단,삭제하기 -haruharu88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크롬 우측 하단에 있는 광고때문에 귀찮거나 혹은 당황한적이 많으셨을텐데요. 크롬광고는 새로운 사이트를 방문했을때 이처럼 무심결에 알림표시에 허용을 클릭하게 되면 크롬 실행시 우측하단에 팝..

우여곡절 끝에 스팀잇(Steemit) 가입. [내부링크]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 사실 난 비트코인에 손을 대면서 스팀잇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오너키 액티브키 포스팅키 백업키라는 접속 비밀번호가 따로있는줄은 꿈에도 모르고 시작을하였고, 이또한 오늘 처음 알..

ODM, OEM 둘의 차이는 뭘까? [내부링크]

경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ODM, OEM 자주 들어본 얘기일것이다. 우선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방식이 좀 더 우리에게 익숙할텐데 한 예로 애플은 스마트폰을 만들기위한 제조공장이 없다. 즉, 애..

핵쉬운 유튜브에서 움짤만들기/gif [내부링크]

가끔 소장하고싶은 움짤이 있을때가 있죠. 여러분들은 어떻게 움짤을 만드시나요? 제가 기존에 알고있던 방법은 포토샵에서 하는건데요. 포토샵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실행시키고, 불러와야하고 거기에 이미지..

WINDOWS 체제에서 간단하게 캡처하는방법 [내부링크]

캡처기능은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다들 알고있는 방법으로는 키보드에서 Prtscn/SysRq < 라는 걸 누른뒤 그림판 열고 잘라서 편집하고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제가 아주 간편하게 캡처하는 방법을 알려드..

지갑 잃어버렸을때 꿀팁 TIP 카드/주민등록증 발급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한번쯤은 지갑을 잃어버렸을텐데요. 저도 얼마전에 지갑을 잃어버리면서 안에 있던 신용카드, 체크카드, 주민등록증 등등 여러 사회생활과 경제활동을 하면서 필요한 것들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트와이스 사나는 한국에 반감을 가지고 일본의 연호를 쓴 걸까? [내부링크]

얼마전 트와이스의 멤버인 사나가 구설수에 올랐다. 그 이유인즉슨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본의 연호가 바뀐것에 대한 심경을 담은 짤막한 글을 일본어로 올렸기 때문이다. 이 글의 내용은 “헤이세..

대통령을 비하한 군인이 죄를 받는것은 민주주의를 침해하는걸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대부분의 남자들이 군대를 갑니다. 군대를 간다는것은 군인으로서의 행동가짐을 안다는것이지요. 군필자라면 누구나 상관을 모욕하면 군법에 의해 처벌받는것을 알고있을것입니다. 이것을 잘 모르는..

박인비, 116년만의 여자골프 금메달 쾌거!! [내부링크]

골프선수 박인비선수(28)가 116년만의 올림픽으로 치뤄진 여자골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박인비 선수는 강한 멘탈과 신들린 퍼팅으로 출전선수 59명 가운데 단연 압도적인 성적(최..

여동생 살해하고 목 잘라 시신 훼손한 친오빠와 어머니 [내부링크]

좀 무거운 주제로 시작하려합니다. 지난 19일 정말 끔찍한 사건이 벌어졌었는데요. 경기도 시흥에서 여동새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하고 시신의 목을 잘라 훼손한 피해자의 친오빠인 김모(26)씨와 공범인 어머니(5..

오승환 12세이브 달성 팀의 없어서는 안될 존재!! [내부링크]

휴스턴 홈인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린 원정경기에서 오승환선수가 경기 9회 말 마운드에 올라 1이닝 1피안타 3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네요. 경기는 8-5로 리드를 지키며 시즌 12번째 세이브 달성에 성공했습..

오바마가 아이언맨을 기획했었다고? 미군이 테스트 중인 엄청난 장비들 [내부링크]

미래의 전쟁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나요? 대부분 공상과학에 관심이 많은분들이라면 미래전쟁에 대해서 한번쯤은 생각해봤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추상적으로 그리기만했던 미래전쟁에대한 그림이 실제 미군..

올여름의 뜨거운 감자 한전 누진세 전기도매가의 실체 [내부링크]

날이 쪼오끔 풀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저녁에는 많이 시원해졌는데요. 아직까진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 흐릅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 현대인에게 필요한건 역시나 시원한 음식, 여행, 휴식 여러가지 피서를..

삼복, 우리 조상들은 어떻게 더위를 이겨냈을까? [내부링크]

더위는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기후에 피해갈 수 없는 계절중 하나인 여름에 기승을 부리죠. 그 옛날 우리 선조들은 어떤식으로 더위를 피해왔는지 알아볼까요? 바로 내일이 말복인데요. 벌써 말복인가 싶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