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kii3의 등록된 링크

 harukii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책 추천]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단기간에 당신의 삶을 바꿔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내 삶의 주도자는 누구인가? 하루 8시간씩 밀려오는 업무더미인가? 내 발목을 붙잡는 돈인가? 누구에게나 이루자하면 쉽게 이뤄내고, 얻고자하면 결국 얻어내는 그런 삶을 꿈꾼 적이 있다. 직접 삶을 주도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이 책을 추천한다. . 한국의 근로자 평균 근로시간은 2021년 기준 한 달에 160여 시간이다.(통계청에서 확인했다!) 한 달에 20일 출근이라 가정, 하루 8시간 일하는 것이다. 이 조차 소원인 직장인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어디론가 걱정없이 떠나버리고 싶다는 생각, 돈이 자동으로 들어왔으면 하는 생각. 그래서 나도 이 책을 집어들게 되었다. 이 녀석 사기꾼 아니야? 당신이 그렇게 생각했듯이, 나도 이 책의 제목을 처음 보았을 때 떠올린 생각이다. 비현실적인 일이라고 판단하자마자..

[책 추천] 클루지, 나는 왜 이럴까? [내부링크]

우리는 항상 같은 실수를 하고, 작심삼일을 극복하지 못하고, 다이어트에 실패한다. 우리는 빈번히 야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다. 티비 앞에 앉아서는 새벽까지 드라마를 보게 되기도 한다. 우리는 왜 알면서도 같은 실수를 하게 될까? 그 해답이 이 책에 담겨있다. 라이프 해커, 자청의 추천 도서? 여러분들이 그렇듯, 나도 경제적인 자유를 얻고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상한 마케팅의 대표이자, 자수성가의 대표 아이콘 자청. 자청님은 경제적 자유를 얻게해준 지름길을 독서라고 생각한다. 그런 자청님께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책이라고 해서 읽어보게 되었다. 인간의 뇌는 오류투성이다. kludge = 서투른 또는 세련되지 않은 해결책, 설계가 편리하지 못한 것 최초의 컴퓨터인 에니악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단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