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ya1의 등록된 링크

 haruy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정백연 최근 사진 웨이보 털업!!저 세상 얼굴 [내부링크]

중국 원래 관심없다가 공부를 시작하면서 반강제로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처음으로 제대로 보기시작한 첫 중드가 상애천사천년이였다. 보자마자 남주 정백연 얼굴에 드라마 재미고 모고 정주행 고고함 다행히(?)..

일드 추천 그리고 살다 (2019년) 재밌다 [내부링크]

최근엔 중드에 빠져서 중드만 보다가 그래도 일본어를 잊어버리면 안된다는 마음에서 일드도 간간히 챙겨보려하는데 최근에 봤던 일드중 하나인 그리고 살다. 제목만봐도 어딘가 먹먹할거같고 특유의 일본 갬성이..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 실검1위 막말..?? [내부링크]

요즘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의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있다.궁금해서 이래저래 찾아보고 페이스북에도 들어가봤는데 솔직히무조건적으로 비판할일인가 싶었다.(난 좌파도 우파도 아님)이분 내 지인들이 같이 강연인..

진옥기 2019 의천도룡기 웨이보 최근사진 [내부링크]

중국 배우들 덕질중인 요즘 얼마전 정주행했던 드라마 향밀침신여상에서 류영 공주로 나왔던 진옥기 개인적으로 양쯔도 좋지만 진옥기 참 매력있다 생각했는데 의천도룡기에서 조민역으로 사랑받고 있다.2019 의천..

중국배우 양양 최근사진 웨이보 덕질 [내부링크]

중국 드라마에 입덕하면서 배우들한테 빠져서 못헤어나오는중 처음엔 정백연 그리고 양양 지금은 등륜 ㅎㅎㅎ 셋다 넘나 좋은거~~~매력이 다달라 아주그냥!! 양양 중국에서도 엄청 인기배우!! 한국에서도 굉장히..

송가인 소속사 건강상하지 않게.. [내부링크]

요즘 정말 몸이 10개라도 모자랄 송가인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한다. 미스트롯 이후 실력을 인정받아서 정말 인생역전을 한 송가인은 무명시절엔 직접 비녀를 만들어 팔며 불안정하지만 성실한 생활을 이어갔었..

피부관리 요즘은 홈케어가 대세 [내부링크]

피부에 대한 간단한 상식은 많으나 정확한지 제대로된건 맞는지 의심이 생길 때도 있죠.오늘은 집에서피부관리하는법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려고 해요. 피부관리실을 가서 받으면 너무너무너무 좋겠지만 시간..

영화 봉오동 전투 재밌다 무료로봄 [내부링크]

봉오동 전투 보고싶었는데 올라왔길래 막봄 어제 새벽엔 좀 끊켜서 오늘 낮에 보니 한번도 안끊키고봄 난 주로 중국사이트에서 무료로 보고있다 한국에선 10000원정도하더라 ~ 내가 애용하는곳은 이따 공유하겠음!..

등륜 입덕 안할수가 없다 (사진방출) [내부링크]

중국어를 하면서 중드를 찾아보고 그러다 덕질이 시작되고 처음엔 정백연 그리고 지금은 등륜 앓이중이다.중국 배우들한테 사실 관심이 1도 없었는데 늦바람이 무섭다고 30대의 나이에 이렇게 덕후가 될줄이야ㅋ..

디지털노마드 자유를 꿈꾸는 사람들 [내부링크]

요즘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디지털노마드란 쉽게 말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빋지않고 노트북하나만 있으면 일을할수있는 사람들을 말한다 얼마나 좋은가 어디서든 내맘대로 일할수있다니~ 동경..

화성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공소시효 [내부링크]

요며칠 인터넷 검색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던 화성 연쇄살인사건 점알 너무 끔찍하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10명의 여성을 무참히 살해한 그 사건. 10대들이 3명이나 있다. 간략히 요약하자면 80년대 5년동안 총..

바이럴 마케팅 낚고 낚이는 불편한 마케팅 세계 [내부링크]

이미 아시는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카페,지식인,소셜미디어,각종광고등에 대해안타까운 마음에 몇가지 불편한 진실을 나눠보아요. 사실 이제 이미 많은분들이 블로그나 광고글에 대해선..

드라마 다시보기 완벽하게 무료 낚시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저만알고싶은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가능한 곳인데요 대부분 웹하드를 홍보하는 곳들이 많은거 같은데 제가 오늘 알려드릴곳은 별도의 가입이 필요없는 곳..

안심전환대출 정말 서민을 위한 대출 맞나? [내부링크]

어제 기사를 보고 알게된 안심전환대출 서민을 위한 대출이라고 홍보하는데 "서민"입장에서본 이 대출은 완전 서민들에게는 사실 해당되지 않는거란 생각이 들었다. 조만간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마침 서민안심전..

남태현 불후의 명곡 퇴폐미 뿜뿜?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임창정편이 방송됐다.임창정이 전설이라니....왠지 같이 나이든 느낌 ㅋㅋ 개인적으로 배우로써도 가수로써도 참 좋아라하는 분..! 오늘 방송에서 오랜만에 사우스클럽의 남태현이 출연해 멋진무대를..

검찰개혁공수처설치 요즘 사태에대한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검찰개혁공수처설치 요즘 사태에대한 개인적인 생각 요즘 여기도 저기도 조국조국 국민들은 편이 갈려 싸우기 바쁘다.실시간 검색어에 지금은 검찰개혁공수처설치 이게 1위.. 국민들이 검색어 올리는건 일도아니..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돈버는법 배워보자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돈버는법 배워보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돈버는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역시 다시 마케팅 일을 하고싶어서 이래저래 공부중인 요즘인데 한창 활동하던..

박나래 짜장라면 연속으로 끓여먹음 [내부링크]

박나래 짜장라면 연속으로 끓여먹음 저번주였나 티비보다가 재방으로 나혼자 산다 시청! 너무 늦게 본것이 화근....박나래씨가 성훈씨한테 끓여줬던 짜장라면이 야식을 부름..바로 재료를 알아봤지만 집에 재료가..

영화 사자 솔직후기 (무료로 보는팁) [내부링크]

영화 사자 솔직후기 (무료로 보는팁) 처음 예고편이 나왔을때 일단 박서준이랑 우도환의 비쥬얼을 보고 찜콩.그리고 잊고 지내다가 어제 자주가는 중국 사이트(드라마나 영화 보는곳)에 영화 사자가 딱 올라왔길..

오키나와 여행 8번째 실화?! 오키나와 자마미섬  [내부링크]

오키나와 여행 8번째 실화?! 오키나와 자마미섬 (지난 5월 다녀왔어요^^) 4년전 처음 오키나와 여행을 다녀온후에 오키나와에 반해서 매년 몇번씩 오키나와 방문중인 마마데이 일본 도쿄에서 유학경험이 있던터라..

일본어 단어 리얼 연애 일본어!! (필수단어) [내부링크]

일본어 단어 리얼 연애 일본어!! (필수단어) 안녕하세요 마마데이예요 오늘은 연애와 관련된 일본어 단어 배워보실께요 잘 안쓰는 단어들은 빼고 추려보았어요 ㅎ 10개남짓이니 오늘 외워버립시다!!!! 으쌰 ..

일본인이 자주쓰는 일본어 감정표현 10가지!! [내부링크]

일본인이 자주쓰는 일본어 감정표현 10가지!! 실제 생활속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만 모아봤어요 ~^^ 이 표현들은 별 다섯개짜리 표현들이니 일본어 회화를 잘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외워두시실 추천드려요..!!..

에어방석 허리 엉덩이 통증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실제후기 [내부링크]

에어방석 허리 엉덩이 통증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실제후기 앉아있을때 허리랑 엉덩이 통증이 심한 나ㅠㅇㅠ비구순 수술후엔 통증이 더 심해져서 도움 될만한걸 찾다가 알게된 아이편한 에어셀방석 디지털 노마..

노트북 거치대 누누트레이 누워서 노트북 처음해봤는데.. [내부링크]

노트북 거치대 누누트레이 누워서 노트북 처음해봤는데.. 몸이 좋지않아서 의자에 앉는게 쉽지않은 마마데이ㅠㅠ 컴퓨터는 하고싶고 몸은 안따라주고..그렇게 저렇게 자내다가 엄마가 툭던진말에 머리가 번뜩! ..

휴대용 거치대 크레이프랩 이거진짜 소장각!!!! [내부링크]

우연히 알게된 휴대용 거치대 사실 실용성을 보기전에 디자인에 뿅가서 ㅋㅋㅋ 여자들이란~~소장욕구 뿜뿜 아니 왜이렇게 이쁜거~~~ 물론 다자인은 다양함!나는 그냥 화이트로 장만! 선물용으로도 고급지고 넘 좋..

외국인 어플 헬로톡 개인후기 (외국어공부법) [내부링크]

외국인 어플 헬로톡 실사용 후기 (광고놉) 저는 지금 일본어에 이어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요즘 많은 도움을 받고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구요 ! 바로 외국인 어플 헬로톡 ..

비구순파열 수술 한달후기 충돌로 인한 파열 ! [내부링크]

2년반부터 통증 시작! 처음엔 다리를 여는 통작에서 악 소리나게 아프더니 사타구니가 찝히는 통증이 시작됐다 엉치도 덜컹덜컹 그리고 몇달지나니 허리 통증도 극심해짐 ㅠㅠ 많은 병원을 투어했지만 제대로된..

워드프레스 초보자도 쉽게 만들수있다!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초보자도 쉽게 만들수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언급했던 워드프레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현재 운영하는 블로그는 네이버/티스토리/워드프레스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아마 이..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한달만에 방문자 20배늘린 팁!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한달만에 방문자 20배늘린 팁!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한다.사실상 모든 블로그에 해당되지만 네이버 불로그를 바탕으로 이야기해보려한다. 내가..

디지털 노마드 월1000만원 벌던썰 쉽게 돈번다고?글쎄..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 월1000만원 벌던썰 쉽게 돈번다고?글쎄.. 내가 실제로 경험했던 이야기를 나눠보려한다.때는 8년전쯤 나는 디지털 노마드로 수익을 내던 마케터였다.일을 사작하고 6개월간은 배우면서 밑작업(?)에..

집에서 돈벌기 방법이랑 팁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제휴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한다. 제휴마케팅이 뭔지 모르는 분들은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내가 마케터라는 가정하의 무엇을 홍보할것인지에 대해 고민해야한다! 어떤 물건이 될수도 있고 강의가 될..

hsk3급 독학 육아맘도 가능하네! 중국어 매력있다 [내부링크]

"광고아니고 내가 진짜 공부하면서 취득한 썰임" 먼저 나는 중국어를 공부함에 있어 다른사람들보다 유리했던 부분과 불리했던 부분이 있다 .유리했던 점은 일본어를 할수있었기에 때문에 한자가 익숙했던점과..

중드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등륜 입덕요!ㅋㅋ [내부링크]

요며칠 또 정주행하게 만든 중드 향밀침침신여상 볼까말까 고민하다 뒤져보니 생각보다 추천하는 분들이 많길래 보기시작! 이거랑 삼생이랑 고민했는데 이걸먼저 보고 보라는 말들이 많아서 향밀침침신여상 먼저..

중드 추천 입문자들에게 좋은 중드 [내부링크]

중드 추천 입문자들에게 좋은 중드 한창 일드에 꽂혀지내던 20대 초중반 일드는 수백편을 보면서 일어공부도 참 재밌게 하던기억이 있음 30대인 지금 중국어에 관심이 생겨서 공부중인데 아무래도 드라마나 예능만..

구글 애드센스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를 달기위해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다 나 역시 그러했다 Google 애드센스는 네이버 블로그를 제외한 대부분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달수 있는데 승인을 받아..

목디스크 팔저림 난리네 몸뚱이가 [내부링크]

목디스크 팔저림 난리네 몸뚱이가 교통사고 이후에 시작된 팔저림과 함빠짐 ㅠㅠ 이래서 교통사고가 무서운거구나 ... 사진상에는 경미한 목디스크정도라는데 증상은 경미하지가 않다 벌써 1년반이나 됐는..

자외선 피부관리 노화에 크게 영향준다! [내부링크]

자외선 피부관리 노화에 크게 영향준다! 미래에도 좋은 피부를 목표로 하기 위해서도 아라사 여자에게 "자외선 차단"의 평소의 관리는 빠지지 않는다! "자외선"은 피부에 색소 침착(기미나 주근깨 등)을 일으키는..

캐논 EOS 1300D 리뷰 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캐논 EOS 1300D 리뷰 카메라 추천 캐논의 엔트리 레벨 DSLR은 현재 캐논 EOS 2000D에 의해 계승되었지만, DSLR 사다리의 첫 번째 횡단에 오르려는 사람들을 위한 중고 옵션으로서 여전히 상당한 금액의 가치를 제..

연애상담 남자에게 사랑받는 여자의 연애 기술 [내부링크]

연애상담 남자에게 사랑받는 여자의 연애 기술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는 사람은 언제나 반짝이는 것 같아요.자신감을 키우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마인드를 가져봐요 자신감을 갖고 남성을 사로잡는..

사람을 변화시킬수 있다고 생각하지말라 [내부링크]

나는 무엇이 너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었는지 결정할 수 없다. 그리고 내가 결정했다고 해도, 네가 직접 하는 것보다는 내가 하라고 했다는 사실이 대부분의 감정적 이익을 빼앗아간다. 사람들은 그들의 선택에..

소니 RX100 VII 카메라 추천 리뷰 [내부링크]

편리한 단일 동작으로 다시. RX100 VII의 새로운 기능은 더 빠른 센서로 정전없이 최대 20fps의 긴 연사를 촬영할 수 있으며, 인간과 동물 모두를 위한 소니의 최신 자동 초점 및 눈 감지 추적 기능을 가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