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zicgoo의 등록된 링크

 haruzicg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0건입니다.

더위사냥: 여름 커피 아이스크림 겨울에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해태봉봉부터 밀키스까지 잘 안먹는다는 제품들만 계속해서 후기를 쓰고 있다. 이번에는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인데, 빙그레에서 나온 제품이다. 어른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이고, 아이들은 많이 좋아하지않는 맛이다..

해태 봉봉: 샤인마스캇에 버금가는 맛,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한국에서 포도 봉봉 음료수가 안보이길래, 단종된줄 알았다. 인터넷에 봉봉 쳐봐도, 쇼핑몰 봉봉부띠끄만 나오고, 그리고 요즘 유행한다는 샤인마스캇만 나왔다. 셀렉션이나 사또밥처럼 한때 유행했다가 단종된 상..

롯데 밀키스: 밀키스주,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롯데칠성에서 꾸준히 밀고 있는 칠성사이다 제품이 있다면, 재고가 너무 많이 쌓여, 끼워서 판다는 밀키스가 있다. 현재 코카콜라에선, 코카콜라+암바사를 밀고 있는 추세, 롯데칠성은 롯데사이다+밀키스이다. 롯..

삼양 사또밥: 사또밥 우유,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도시에서는 찾기 어렵고, 별뽀빠이, 커플짱구와 마찬가지로 시골에서는 찾기 쉬웠다는 사또밥. 오늘 삼양 사또밥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사또밥이 단종된줄 알고,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PB..

셀렉션: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셀렉션 초코, 딸기맛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엄청나게 유명했던 투게더, 액셀런트 그리고 오늘 포스팅하는 셀렉션까지 유명한 아이스크림이 많았다. 다들 소리소문없이 없어진줄 알았는데, 슈퍼를 가니 프리미엄셀렉션으로 버젓히 팔고 있었다. 롯데제..

씨가드: 목디스크에 좋은 씨가드목베개 사이즈 및 후기 [내부링크]

어릴적부터 안좋았던 목때문에, 목디스크에 좋다는 베개란 베개는 다 써봤다. 어릴적 유행했던 메모리폼부터, 현재 홈쇼핑이랑 티비에 많이 나오는 이상민기절베개까지 목에 좋다는 베개는 찾아봤다. 목디스크에..

롯데 빠다코코낫: 앙버터 영양성분,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롯데에서 만든 빠다코코낫은 어른들이 자주 찾아먹는 과자이다. 옛날빠다코코낫은 일본빠다코코낫에서 가져온 기술로 만들었는데, 양도 많고 코코넛향이 더욱 더 강했다. 좀 더 작아지고 귀여워진 빠다코코낫의 영..

엄마손맛 누룽지야: 누룽지 끓이는 법,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아침식사대용으로 밥 대신 누룽지를 끓여 먹고있다. 누룽지 끓이는 법을 배우고 난 뒤에, 가마솥 혹은 현미 누룽지로 누룽지탕으로 만들어서 먹고있다. 누룽지 만드는 법도 좋지만, 누룽지 만드는 것보다 사는 것..

애터미 물티슈: 꼭 필요한 유아용품 아기 물티슈 후기 [내부링크]

아이들을 키울떄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건강이다. 그러기에, 아기들한테 필요한 용품들을 써야 좋은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래서 유야용품 브랜드나 아동 용품 그리고 유아 안전용품등 다양..

천연식초 홍초 : 홍초 원료, 칼로리 및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채식주의자가 되기 위해서, 그리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단관리를 열심히 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처음 바꾼 것이, 야채를 드레싱과 같이 많이 먹는 것, 그리고 건강야채 주스를 마시는 것이였다. 그 이후로..

풀무원 오리엔탈 드레싱: 풀무원몰 유기농식품소스 칼로리 및 후기 [내부링크]

채식주의자 비건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사실 잘 안되는 현실이다. 그래도 최대한 야채를 많이 먹어보려고 노력하는데, 매일 먹으니 조금 물리고 있다. 드레싱 소스 없이 먹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맛있고 유기..

부드러운 계란과자: 추억의 과자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옛날 70년대 80년대 그리고 90년대 까지 항상 추억의 과자로 손꼽히는 과자는 무엇일까? 바로 계란과자. 계란과자는 어디를 가도 항상 추억 그대로 있는 과자다. 추억의 옛날과자라고 말했지만, 이제는 대용량..

신라면 멀티팩 맛있게 끓이는 방법과 가격 그리고 후기 [내부링크]

라면하면 신라면 아닌가? 신라면 낱개로 사는 것보다 멀티팩이 더 저렴하고 먹기 편하기 때문에 신라면 멀티팩으로 구매했다. 신라면 로고를 보면 엄청 매워보이지만 생각보다 덜 맵고 컵 라면 보다 역시 봉지라면..

cu편의점 추천메뉴 농심 김치 사발면 칼로리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계속되는 일 떄문에, 근래에 컵라면을 많이 먹고 있다. 나처럼 컵라면 많이먹는 사람이 있는가 싶어서, 구글에 검색해보았는데, 컵 라면 다이어트라는게 있다. 좋아하는 컵 라면을 많이먹으면 살이빠진다는 소리가..

로레알 맨 엑스퍼트 이드라파워 로션 직접 써본 후기 [내부링크]

피부가 안좋아서 스킨 케어 추천하는 제품들은 다 써보고, 화장품부터 블레미쉬 밤 그리고 스킨 라이트 테라피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킨케어를 해봤는데, 이 로레알 맨 엑스퍼트보다 좋은 화장품은 못구했다. 이드..

매일우유 썬업: 건강야채 주스 사과 맛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다이어트에 매우 관심이 많아서, 건강에 좋다는 드링크는 다 먹어봤다. 무첨가 두유부터 다이어트 두유, 참치캔 그리고 착즙 주스등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야채주스나 과일주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촌치킨 추천: 교촌 반반 오리지널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서 교촌치킨 할인쿠폰을 많이 뿌려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기회가 많았지만, 이제는 교촌 배달료를 받으면서 많이 안 시켜 먹는 분위기다. 하지만, 배달료에도 불구하고 허니..

cu편의점 추천메뉴 카페베네 오곡라떼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씨유 편의점에서 먹는 카페베네 오곡라떼는 다를까? 현재 씨유 편의점에서 1+1행사를 하고 있기에 지난번 푸르밀 딸기 라뗴와 같이 구입한 오곡라떼이다. 예전 카페베네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이며 유명..

cu편의점 삼각김밥 추천 치즈참치마요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라면을 먹으려면 삼각김밥 오니기리가 필수 아니겠는가? 편의점에서 항상 매진되는 것은 과자나 술 그리고 음료수가 아닌 삼각김밥이다. 요근래에는, 도시락이 많이 팔리고 있는데, 오늘 모두 좋아하는 치즈마요..

cu편의점 삼각김밥 추천 통햄볶음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삼각김밥을 넘누 좋아해서, 직접 삼각 김밥 재료를 사서 만드는 법을 참고하여 만들고 포장까지 해봤는데, 너무나도 맛없어서 그냥 편의점에서 추천하는 삼각김밥을 찾았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맛있ㄱ었기에,..

cu편의점 추천메뉴 콘초코 플러스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cu편의점이나 다른 편의점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가장 많이 팔리는 추천메뉴 콘초코 플러스이다. 일단, 초콜렛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외국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 특히 많이 찾는 제품으로 콘초코 플러스를 많이 추..

cu편의점 추천메뉴 카페베네 딸기크림치즈라떼 칼로리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먹어본 딸기크림치즈라뗴는, 카페베네에서 나온 제품으로 cu 편의점 신상이다. 필자도 처음 먹어보는 우유였는데, 우유가 아닌 딸기치즈크림라떼라는데, 신상인 만큼 추천하는 메뉴로 새로운 도전을 해보았..

롯데 칠성음료 칠성사이다 1.5 페트 가격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삼겹살먹으면 무조건 생각나는 음료 바로 칠성사이다이다. 편의점에서 매일 칠성사이다 캔을 구매했는데, 페트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사먹는 편이다. 롯데칠성음료 매일 사먹는거 보..

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클래식 요거트 유통기한등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근래에 다이어트에 관심 많아지면서, 요거트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봤다. 요거트 다이어트 식단은 추천하는 요거트 특히 플레인 클래식 같은 제품들을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인데, 효능이 일단 유..

부산 서면 교촌치킨 메뉴추천 허니콤보 배달비등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일본인등 외국인에도 그렇게 유명한다는 교촌 치킨(kyochon)이 너무 먹고싶어서,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가 봤지만, 온라인에서 구입은 할 수 있지만 주문은 불가능했다. 그래서 교촌 치킨 주문을 배달통에서했는데,..

로레알 맨 엑스퍼트 이드라파워 스킨 로션과 다른 점은? [내부링크]

지난번에 추천한 엑스퍼트 이드라파워 스킨과 함께온 상품으로, 직접 써보고 올리는 후기이다. 스킨 케어의 중요성을 갈수록 알면서, 더 피부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다. 로레알 맨 엑스퍼트 이드..

맘스터치 햄버거 먹고 펩시콜라 콘서트에서 아이돌 만날 수 있는 후기 [내부링크]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먹는데, 펩시에서 콘서트를 주최한다는 티켓을 봤다. 한국에 유명한 아이돌이 다 온다는 콘서트였는데, 펩시 콘서트 티켓 응모코드를 촬영해서 펩시 회사에 보내본 후기를 살펴보자. 맘스..

부산 서면 편의점(cu) 파는곳 델리만쥬10봉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델리 만쥬를 아는가? 부산 지하철 탈때마다 냄새나는게 델리만쥬다. 냄새는 정말 좋은데, 막상 사먹어보면 별로라고 하는 그 갓 구워낸 델리 만쥬를 부산 서면 지하상가 편의점 cu 파는 곳에서 델리만쥬10봉 먹어..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컵라면 가격, 전자렌지 및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오모리 김치찌개가 어디서 유래해온지는 모르지만, 유명하다고 해서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컵라면을 구매해보았다. 가격은 약 1,500원 정도 하고, 참치 찌개와 같이 있는 제품이있고 일반 김치찌개면이 있는데, 오..

씨유 편의점 추천 메뉴 간식 콘소메맛 팝콘 칼로리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씨유 편의점에서 커피랑 추천하는 도시락등 많이 사먹고 있지만, 간식의 대장인 팝콘이 은근 맛있다. 저번에는 카라멜 팝콘을 먹었는데, 다시 편의점에 들릴 계기가 있어서 콘소메맛 팝콘을 먹어봤다. 콘소메는 매..

농심 튀김우동 컵라면 영양성분등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필자는 요 근래에 컵라면을 많이 먹게 되었는데, 필자가 특히 좋아하는 컵라면은 농심 튀김우동이다. 튀김우동 컵라면은 생생우동같은 직접먹는 우동보다 더 맛있다고 느껴졌다. 튀김우동 맛집은 정말 찾기 어려워..

파리바게뜨 빵 호두파운드케익 가격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파리바게뜨에 호두파운드케익부터 롤케익, 까망베르치즈파운드, 실키롤케익등 다양한 케이크와 빵이 많은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 파리정품 파운드 케익이다. 필자가 구매한것은 아니지만 선물을 받아서..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와야할 말차(마차) 케이크 후기 [내부링크]

일명, 일본에서는 말차 혹은 마차라고 불리는 녹차가 너무나도 좋아, 말차 가루 추천하는 제품들은 다 구매했지만, 면세점에서 말차 롤케이크를 볼 줄은 기대도 안했다. 평소에 케이크에 관심이 없었지만, 말차 가..

일본과자 사와야할 것 카라멜콘과 땅콩 한국과 다른 점 그리고 후기 [내부링크]

추천하는 일본 과자를 직구 하는 것 보다 직접가서 사먹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여, 도쿄에 직접 방문하여 일명 수입과자라고 불리는 일본과자를 구매했다. 한국에서 불리는 이름은 카라멜과땅콩 크라운제과에서 나..

울산 덕하 가는 길 장터순대국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집 가격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직구 후기는 차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자가 부모님과 자주 가는 울산 덕하 가는 길 맛있는 돼지국밥집이 있는데, 돼지 국밥과 순대 국밥 재료가 아주 풍부하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으로 소문나서 7시 이전..

칼슘듬뿍 서울우유 1000ml 가격, 유통기간 그리고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서울 우유 주식을 구매하면서, 서울 우유를 더 사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배송관리가 되는 가정 배달을 해보려고 했지만, 배달보다는 역시 협동 조합이나 마트에서 사먹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서울 우유..

군것질거리 탄산음료 환타 오렌지 가격 그리고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pc방 음식으로 유명한 라면뿐만아니라 특히 탄산음료를 많이 먹는데, 보통 시키는 것이 콜라나 스프라이트 그리고 환타이다. 군것질거리로 예전부터 유명한 탄산음료 환타 오렌지를 인터넷 마트에서 구매하다가 직..

장에좋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비피더스 명장 가격 후기 [내부링크]

비피더스 균이 유산균중에서 가장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지면서 일명 프로바이오틱스라고 불리는 균이 비피더스 균이다. 비피더스 명장 효과는 먹어본 결과 엄청나게 좋았는데, 왜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하는지..

수입맥주 버드와이저 병맥주 맛 원산지등 직접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예전 무자본 창업이라고 해서 스몰비어나 주류관련된 창업들을 많이 했을때, 주로 수입맥주로 손에 꼽히는 맥주가 바로 버드와이저였다. 병맥주나 캔맥주여도 수입맥주여서 주류 면세가 되었는데, 덕분에 값싼 가..

일본에서 꼭 사와야할 스페셜에디션 월드컵 버젼 코카콜라 후기 [내부링크]

도매 몰이나 인터넷 마트에서 코카콜라를 계속 구입하면서, 캔 음료나 콜라에 대한 애정이 계속해서 많아지고 있었다. 필자의 경우에는 도쿄에서도 코카콜라 이벤트를 참가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코카콜라에 대한..

도매몰 코카콜라 캔음료 185ml 병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필자는 코카콜라를 너무나도 좋아해서, 도매 몰이나 인터넷 마트에서 코카콜라도 구입하고 있다. 인터넷에서 파는 마트 콜라는 도매 몰에서 캔 음료나 캔 콜라파는거랑 똑같은데,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너..

뉴밸런스(NEWBALANCE) 뉴발운동화 매장에서 산 신발후기 [내부링크]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뉴발 운동화를 찾기 위해서 뉴 발란스 온라인 스토어 공홈에 들렸지만, 가격대가 높고 신발이 예쁜게 없어서 인터넷에 부산 new balance를 쳐보니까, 뉴발란스 아울렛이 있었다. 당장 부산..

두피케어하고 먹는탈모약으로 탈모관리 핀페시아 후기(+직구) [내부링크]

군대를 갔다오고 어느샌가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면서 탈모약의 부작용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서, 섭취를 안했는데 부작용은 커녕 극히 찾아보기 힘든정도의 부작용이였다. 이미 탈모약을 섭취한지 1년 가량 되가는..

씨유 편의점 추천 메뉴 간식 카라멜 팝콘 칼로리 그리고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씨유 편의점에서 간식들을 사먹었는데, 편의점에서 문화 상품권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샐러드, 도시락, 커피, 간식 그리고 배달까지 해주니, 그래서 창업 비용이..

WD 외장하드 케이스 추천, 파는곳 그리고 가격 1TB 사용후기 [내부링크]

니콘 카메라를 구매하면서 사진을 많이 접할 기회가 생겼다. 그래서 외장 하드 파는 곳이랑 추천을 많이 알아봤는데, 비와이패드나 하이 마트에서 외장하드를 파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외장하드추천하는 제품들도..

머리결좋아지는 둥근빗 샤오미(사오미)제품 유엘리 직구후기 [내부링크]

샤오 미 iot 제품을 찾다가, 머리에도 관심이 많아서 머리 숱 많아지는 약이나 혹여나 샤오미에서도 샴푸가 나오지 않을까 찾아봤다. 역시 샤오 미 주가가 계속 올라가는 줄 알겠다. 사오미에서 타임세일로 유엘리..

내가 매일 먹는 프로바이오틱스추천 요구르트 후기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추천에 관한 글들을 많이 받으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하지만 아이허브나 수입 해오는 것은 가격이 조금 있어서, 효능은 좋지만 가성비가 안좋아서 매일 복용하고..

위장약 일본양배추환 카베진알파(S) 캐비진 후기! [내부링크]

부모님의 위장약을 찾으면서, 일본에서 직구를 하거나 일본여행을 할 떄 꼭 사오는 물건이 있다는데, 일본에서 양배추환으로 불리는 카베진 알파이다. 카베진 혹은 캐비진이라고 불리는데 S와 알파가 있다. S는 예..

알카리수정수기 말고 안전한생수 가야산 천년수 추천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대구생수문제에 대해서 많이 불거지면서, 알카리수정수기나 냉온 정수기 렌탈을 해야하나 많이 고민을 했다. 물통 정수기도 있지만, 정수기 물통이나 물 배달을 하려면 배달하시는 선생님이 너무나도 힘들 수 있기..

아이허브 밀크씨슬추천 나우푸드(NOWFOODS) 실리마린 후기! [내부링크]

아이허브에서 약직구를 많이하면서, 나우푸드에 관심이 많이 생겼다. 나우푸드는 마카뿐만 아니라 실리마린 비타민 D, 오메가, 레시틴,아연 비오틴등 많은 약들을 팔고 있는데, 오늘 실리마린에 대한 후기를 작성..

여드름약 여드름 전문 치료제 이소티논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어릴적 얼굴에 여드름이 너무 많아서, 피부과 여드름 치료뿐만 아니라 여드름 관리에 좋다는 여드름 전용 화장품 그리고 아그네스 레이저까지 받으면서 관리를 했지만, 아무 효과가 없었다. 한의원도 갔는데, 잠시..

천연비타민추천 아이허브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먹어본 후기!(+아이허브 직구방법) [내부링크]

천연 비타민을 계속해서 찾으면서, 이제는 비타민 c뿐만 아니라 e와 d도 많이들 섭취하고 있는데, 천연 영양제에는 비타민에 구분이 없다. 이제 모든 비타민이 종합 영양제라고 할 수 있는데, 가장 많이 천연비타..

아이허브 나우푸드 성기능제품(정력제) 마카추천 후기! [내부링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성기능제품(정력제)가 유행하면서, 너무나도 궁금해서 마카라는 제품을 찾아봤다. 마카는 일명 정력제인데, 남성뿐만아니라 여성에도 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현재 아이허브 나우푸드..

만성피로엔 피로회복영양제 일본 직접구매 큐앤피골드 후기! [내부링크]

만성 피로를 달고 살면서 천연 비타민 c나 e등 추천하는 비타민을 먹어봤는데, 다 효과가 없었다. 지나가면서 피로 회복 영양제 이건 좋다고 해서 일본에서 직구가 아닌 직접구매했는데, 정말 안피곤하다. 평소에..

일본 선크림 추천 비오레(Biore) 아쿠아리치 후기! [내부링크]

일본 여행을 통해서 계속된 다양한 선크림을 구매하고 있는데, 바네사부터 시세이도등 다양한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있다. 요즘 올리브영이나 화장품 도매 사이트에 보면, 일본 선크림 추천으로 비오레 아쿠아 리치..

명품원피스 명품스타일쇼핑몰 막스마라 매치스패션에서 직구하는 방법(+프로모션코드) [내부링크]

명품 수입 의류나 수입 보세 옷을 찾다가, 겨울철에는 정말 많이 팔리는 명품원피스 코트등으로 유명한 막스 마라 브랜드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미 막스 마라 카멜 코트와 원피스는 청담동이나 강남에 옷 잘입는다..

명품브랜드 화장품 베르 도르프 굿맨에서 최저가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국내에서 수입 화장품 브랜드를 백화점에서 찾으면, 명품 화장품 같은경우에는 워낙 비싸다. 종류도 적을뿐만 아니라 브랜드도 다양하지 않기떄문에, 추천 사이트를 찾다가 보니, 베르 도르프 굿맨이라는 해외 명..

막스앤스펜서 여자신발쇼핑몰 샌들이랑 신발은 매장말고 영국직구 바로하자!(+할인코드) [내부링크]

예쁜 신발 쇼핑몰을 찾다가보니까, 남성신발이나 운동화도 있지만, 신발 멀티 샵 정품으로 유명한 정말 예쁜 여성 신발 막스앤스펜서가 있다. 막스 앤 스펜서는 영국에 있는 쇼핑몰 매장으로써 국내는 압구정에 매..

아기쇼핑몰부터 유아가구까지 타깃(TARGET)에서 미국직구? [내부링크]

조카가 생기면서, 예쁜 아기 옷을 찾느라 힘을 많이 쓰고 있다. 유아동 복부터 유아 가구까지 아기 쇼핑몰을 찾는 것은 어려울까? 국내에서는 중국에서 도매로 예쁜 아기 옷을 구입해오기 떄문에, 영아 옷으로써는..

30대가 코치가방(백) 로드앤테일러에서 직구하는 이유(+방법) [내부링크]

고야드클러치가격과 톰포드안경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코치가 눈에 밟혔다. 예전부터 코치로퍼나 파우치, 백팩, 가방등 직구를 많이해왔는데 벌써 코치 연령대가 30대에서 40대가 주로구매하는 것이 되었다. 예전..

생로랑(입셍로랑) 지갑 구매대행 놉 센츄리21에서 직구하는 방법(+할인) [내부링크]

생 로랑 백팩부터 셔츠, 지갑, 반지, 미니 백등 면세점에서 많이 구매를 했을 것이다. 필자의 경우에는 셍로랑 립스틱을 주로 구매해왔는데, 해외여행을 가는 것이 아닌이상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건 어렵다. 그럼..

마이클코어스 가방 토드백 숄더백등 딜라드에서 직구하는 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주위에서 마이클코어스 토드백이나 숄더백등 가방을 자주 목격할 수 있다. 국내 마이클 코어스 옷이나 지갑등 신상을 사려면 한국에서는 아울렛에 가야 미국 정가에 살 수 있는데, 신상은 가격이 터무늬없이 비싸..

마크 제이콥스 가방 직구사이트 바니스뉴욕에서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마크 제이콥스 가방이나 화장품을 사고 싶을때, 일본여행이나 해외여행갈때 면세점에서 구입한다. 그럼 국내에 있는 백화점이나 다른 매장보다 가격이 싸긴 한데, 결국 면세가 이기떄문에 미국에서 직접구매하는..

홍콩 레인크로포드 Lane Crawford 아크네 스튜디오 직구방법(+할인) [내부링크]

아크네 스튜디오 맨투맨과 반팔을 구매하고 싶어서, 청담에 있는 매장을 찾았는데 미국이나 홍콩에 있는 공홈보다 티셔츠부터 맨투맨등 가격이 너무나도 썌서, lane crawford에서 직구 하는 방법을 찾아냈다. 아크..

아페세(A.P.C) 명품직구 드레스린에서 APC직구 하는 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길가다가 아페세 에코 백을 많이 들고 다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아 페쎄는 APC 라고 불리는 디자이너 브랜드인데, 보통 에코백이나 티셔츠 그리고 하프문백등 유명해지고 있다. 예전에는 샌들, 가방, 스니커즈..

30대 여성은 마더진을 '이 곳'에서 구매를 한다?(+할인코드) [내부링크]

마더진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청바지 브랜드인데, 20대 후반부터 30대 그리고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마더데님을 선호하는 분들이 다양하다. 특히 절대적으로 30대 여성이 마더진을 '이 곳'에서 구매를 하..

MAC 립스틱 화장품 미국 최대 쇼핑몰 노드스트롬 랙 직구(+할인코드) [내부링크]

화장품 미세 플라스틱이나 화장품 동물 실험에 관해서 관심이 많은 직구러들이 많을 것이다. 필자의 경우에는 AHA BHA 화장품등 최대한 기능에 맞춰서 절제하려고하는데, 선물할떄는 또 안그렇다. 립스틱 같은 경..

캘빈클라인 속옷 해외 직구 쇼핑몰 샵밥에서 구매하는 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국내에서 계속해서 해외 직구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고있다. 필자의 경우에는 zara나 spa 브랜드 세일할떄 국내에서 구매했는데, 해외에서 세일 기간에 해외직구를 하게되면 똑같은 가격이나 더 싸게 구매할..

해외 브랜드 샤넬 직구 니먼마커스 할인가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직구 방법과 관련된 사이트를 계속해서 포스팅하고 보니, 라쿠텐 직구 방법과 아이 허브 직구방법등 다양한 사이트를 포스팅했다. 또한 할인 코드가 나올때 마다 지속적으로 포스팅하고 있는데, 니먼마커스에서 샤..

해외직구 직배송 할때, 꼭 필요한 영문주소 작성법은? [내부링크]

아마존닷컴,큐텐직구등 필자의 경우에 주방용품(휘슬러 냄비세트) 같은 제품들은 백화점에서 사지않고 바로 해외직구를 한다. 아직까지는 알리바바 코리아나 아마존닷컴 코리아가 없기 떄문에 조금 불편하기는 하..

판도라 팔찌 목걸이 반지 루랄라(루라라)에서 직구하는 2가지 이유(+직구방법) [내부링크]

악세사리 브랜드 판도라를 들어봤을 것이다. 팔찌, 목걸이, 반지등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백화점에서 많이 구매를 하는데, 필자의 경우에는 판도라 제품을 선물할때 직구를 자주 이용한다. 미국, 영국, 독일..

여성향수 노드스트롬 한국직배송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남성향수를 쓰다가, 어떨때 여성향수를 선물하고싶을 때 로드 샵 향수 추천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로드샵은 말그대로 로드샵이여서 여자 향수의 값어치는 없는것 같다. 그래서 향수 브랜드를 많이 찾는데 남성 향..

길트(GILT) 미우미우 가방 신발 지갑 직구하는 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해외직구 쇼핑몰이 많지만, 미우미우 가방이나 신발 클러치등 딱 잘 알려진 쇼핑몰이 있다. 루 랄라나 니먼마커스 셀프리지등 유명하지만 바로 GILT 길트 쇼핑몰이 유명하다. 미우미우 가방 선물할때 자주 방문하..

생로랑(세인트로랑) SAINTLAURENT 셀프리지 영국백화점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여름 폭염이 계속 되면서, 백화점 가는 것도 싫어졌다. 백화점에는 많은 명품들이 있지만 특히, 필자가 좋아하는 세인트로랑 혹은 입생로랑이라고 불리는 브랜드가 있는데 셔츠나 옷 그리고 가방이 특히 이쁘다...

여성 신발 쇼핑몰 나인웨스트 샌들 구두 매장가지말고 직구방법 공개(+할인코드) [내부링크]

여성 구두는 예전부터 명품 나인웨스트가 항상 유명했다. 여성 신발 쇼핑몰로도 많이 알려졌고 nine west 가방이나 샌들을 시중에서 많이 보았을 것이다. 이 나인웨스트도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데, 더 이상 매장..

로퍼브랜드 더 이상 락포트매장 가지말고 직구 해야하는 진짜 이유 2가지(+직구방법)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많이 하면, 발이편한 신발을 찾게 된다. 필자의 경우에는 로퍼브랜드 락포트남성화를 자주 신는데, 토즈 뿐만 아니라 락포트가 정말 편하다. 그래서, 로퍼를 좋아하는 여성분들 또한 락포트여성화를 찾..

명품 사이트부터 수입 샵 의류브랜드 까지 삭스 피프스 애비뉴 직구 하는 방법 [내부링크]

명품 사이트, 쇼핑몰등 가방을 찾고 있는 중에, 지인이 좋아하는 지미추 구두를 발견했다. 국내에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브랜드여서 한국인들은 명품 중고를 특히 많이 이용하는데, 이제 명품 중고 샵 갈 필요없..

30 40대는 미국해외직구 명품편집샵 '이 곳'을 이용한다? [내부링크]

해외 직구 쇼핑몰이 이제는 정말 많다. 명품 사이트부터 디자이너 편집숍까지 다양한데, 명품샵같은 경우에는 국내보다는 홍콩 이나 미국 명품 사이트를 통하는게 더 저렴하다. 편집 샵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

미국의 또 다른 아마존 이베이 2분 30초만에 직구하는 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구매대행이 아닌 직접구매 즉, 직구를 이제는 많이 이용하게 되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아마존닷컴뿐만아니라 미국에는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 오늘 미국 이베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독일, 일본, 영국, 중국등..

이미지다운 예쁜 무료이미지 '이 곳'에서 블로거는 다운한다? [내부링크]

음식사진, 스톡사진, 유료이미지, 상업용이미지등 다양한 이미지를 이제는 인터넷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일러스트쪽이나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무료이미지를 특히 구하기 어려운데 그 이유는 창..

헬스포스트 뉴질랜드 천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예전부터 앓아오던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에 항상 장이 불안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다. 비타민을 먹어야하나 유산균을먹어야하나 하는참에, 홈쇼핑유산균을 봤지만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고 해외상품을 어이..

GNC 오메가, 유산균, 비타민등 회원가입하고 직구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국내에 비타민이나 유산균 그리고 오메가3등 너무나도 비싸서 직구를 통해서 건강식품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 필자의 경우에는 아이허브나 GNC에서 구입을 많이하는데, 오늘 GNC에서 회원가입하고 국내 가격..

포트폴리오 개인 사이트 만드는 법 도와주는 포트폴리오박스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다가 보면 포트폴리오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가져야하는 편이 사실이다. 포트폴리오 의미부터 뜻 그리고 예시까지 알아야하지만, 정말 개인 커리어를 만들고 싶다면 포트폴리오 디자인에 신경써야한..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 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50% 할인쿠폰 받기 [내부링크]

요즘 개인방송이 뜨면서 아프리카 tv 페이스북 트위치등 다양한 방송 시스템이 발달하고 있다. 그 중 제일 잘나가는 유튜브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할 떄 어느 프로그램을 쓰는지 궁금해 할..

노트북 그래픽카드 뉴에그 직구 방법과 직배송 (+할인코드) [내부링크]

노트북과 그래픽카드 같은 것을 삼성이나 엘지 한국에서 구매를 하면 매우 비싸다. 그래서 삼성이나 엘지 그리고 ASUS등 역직구가 가능한데,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사이트는 뉴에그라는 사이트이다. 뉴에그는 코리..

게임컴퓨터 서피스북 스프트웨어구매는 마이크로소프트 공홈(+할인가) [내부링크]

요즘 게임컴퓨터를 알아보면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을 알아보고 있는데, 다나와나 다른 공홈에서도 찾고 있지만, 가격이 마이크로소프트 공홈에서 구매하는 가격이랑 비슷하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서피스북이나..

예쁜 수입주방용품 WMF 휘슬러 냄비세트 독일 직구하기 (+할인코드) [내부링크]

수입주방용품에 관심이 가면서, 예쁜 수입주방용품을 찾고 있다. 수입주방가구는 국내 식기용품과는 다르게 그릇이 참 색다르고 인테리어가 다르다. 국내 식기 브랜드 보다는 더 가격이 저렴하고 할인매장에 가는..

수입식기 빌레로이앤보흐 머그 커피잔 접시 직구하기(+할인코드) [내부링크]

수입식기에 관심 많아지면서, 수입식기는 덴마크나 독일에서 직구하는게 품질 좋고 싼데, 보통 디자인나이프, 뉴웨이브, 커피잔, 머그, 접시, 아우든, 프렌치가든 등 직구한다. 웨딩이나 와인을 곁들떄 많이들 사..

예쁜 아동복 해외쇼핑몰 줄릴리 직구(+프로모션코드) [내부링크]

주니어부터 초등 그리고 남자 여자 아동복까지 인터넷에서 쇼핑몰이 정말 많다. 아동복 쇼핑몰만해도 1000곳이 넘는데, 예쁜 유아복 쇼핑몰은 한정적이기만 하다. 미국스타일부터 북유럽스타일 아동복까지 브랜드..

미키마우스 디즈니스토어 미국 한국으로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일본 디즈니스토어에 자주 방문하면서, 신사이바시(오사카)나 도쿄 디즈니스토어에 자주 들르는 편인데, 이 디즈니스토어도 미국에서 직구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알았다. 미키마우스로 유명한 디즈니회사는 한국에..

이스트데인(east dane) 프레디페리 가장 싼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남자수제화와 남자여름운동화를 찾다가 보니 슬립온을 많이 신는다는걸 알았다. 남자슬립온브랜드가 정말 많은데, 특히 한국에서는 여름슬립온을 많이 찾는데 흰색 스니커즈가 가장 매출이 잘 나간다. 시원해 보이..

발렌시아가 트리플s 공홈아닌 쎈쓰(SSENSSE)에서 직구(+할인코드) [내부링크]

샤넬, 펜디, 보테가 베네타등 프랑스에 가면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이제, 직구하는 것이 더 편하다. 특히 발렌시아가 상품들을 자주 찾고 있는데, 가방이나 운동화 티셔츠등 국내 매장..

조씨네 뉴발란스 993 충격적 가격인 3가지 이유(+할인코드) [내부링크]

뉴발란스 한국에서 사려고 하니 너무나도 비싸서 구매하지 못했다. 993의 경우에는 20만원대가 넘으니, 아마존닷컴이나 이베이츠를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없을까 찾아봤다. 그래서, 피니쉬라인이나 뽐뿌에..

피니쉬라인 예쁜 아디다스 운동화 직구방법(+할인코드) [내부링크]

요즘에는 나이키 에어줌이나 아디다스 울트라부츠등 너무나도 예쁜 운동화들이 나와서 고르기가 어렵다. 그리고 아디다스나 나이키 경우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구입하기는 꺼려진다. 그러면..

포지에리(forzieri) 입생로랑 가방 최초 마지막 50% 할인코드 (+직구방법) [내부링크]

면세점에서 입생로랑 핸드백, 지갑, 틴트등 로고가 너무 예뻐서 사고 싶지만, 루이비통이나 샤넬등 다른 명품에 비해서 약간의 가격이 있다. 그리고 입생로랑 매장에서 구매하면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거 보다 조금..

파페치에서 몽끌레어직구 구매해야하는 4가지 이유(+직구방법) [내부링크]

몽클레어라고 들어봤는가? 한국에서 뭉클레어라고 하지만, 보통 몽클레르라고 한다. 몽클레어매장에서 몽끌레르 남자패딩,여자패딩,숏패딩, 반팔등 구매하려면 정말 가격대가 있는데, 이 것도 직구하면 반 가격밖..

스트로베리넷(딸기넷) 조르지오 아르마니 세포라(SEPHORA) 직구방법 [내부링크]

한국에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너무 비싸다. 해외직구 가격은 국내가 비해 저렴한데, 필자의 경우 세포라 상품들을 많이 이용한다. 세포라는 한국 뿐만 아니라 파리, 호주, 미국등 매장이 다양하게 있는데, 이제는..

에쉬포드(ASHFORD) 시계직구 사이트 할인코드(+직구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시계도 직구한다. 해외직구 핫딜 글올라오는 뽐뿌나 이베이츠 몰테일등을 보면 시계는 타임메카나 애쉬포드에서 직구를한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거치면 캐쉬백도 받을 수 있고 국내가격보다 반이상 싸게 구..

다이슨 샤오미 탈모약 직구사이트 큐텐 직구방법 [내부링크]

요새 다이슨(DYSON) 청소기V8,V7, 선풍기에 빠져서, 다이슨코리아 매장을 찾고 있었지만, 가격이 정말 비싸고 정품인데도 가격적 메리트가 없었다. 진공청소기에도 불구하고 생활가전으로써 가격이 너무나도 비쌋..

일본 라쿠텐 동전파스 직구해야하는 4가지 이유(+직구방법) [내부링크]

아마존 재팬이나 야후재팬, 오덕닷컴, 큐텐등 일본 직구에 대해서 많이 알아 봤을 것이다. 한국이 일본에 근접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행으로 면세품이나 일본제품들이 많이 사오는데 이제 라쿠텐 글로벌마켓을..

알리익스프레스 알리바바 중국인형 회원가입 구매방법(+중국배대지) [내부링크]

현재 중국에서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샤오미 때문에 샤오미부터 차이슨까지 알리익스프레스의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대륙의실수가 아닌 실력이다. 아마존이나 이베이보다 접근성이 계속해서..

아마존닷컴 추천 30초만에 가입(+직구방법) [내부링크]

해외직구를 이용하다가 보면 아마존 미국에 대해서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아마존닷컴이라고 부르는데, 현재 번역판으로 아마존한국판(아마존 코리아) 나와있다. 아마존은 재팬, 미국, 독일, 영국등으로 구성되어..

중국직구사이트 샤오미 로봇청소기 뱅굿에서 직구 주문하기 [내부링크]

중국직구가 유행을 타면서 중국직구사이트에 대해서 많은 포스팅을 하였다. 중국직구 대표적인 사이트가 타오바오, 알리바바, 알리익스프레스, 기어베스트등 직구사이트부터 구매대행사이트까지 많이 나오고 있다...

웨딩상품 셀프드레스 웨딩슈즈 라이트인더박스 직구방법 [내부링크]

결혼준비를 하려면 체크해야할 리스트가 엄청나게 많을 것이다. 웨딩드레스부터 헤어, 메이크업, 슈즈 그리고 들러리 드레스등 신경써야할 것이 한 두개가 아니다. 그럼 결혼준비에 있어서 드레스를 대여해야할까?..

영국 해롯백화점 명품수입의류 막스마라코트 직구 하기 [내부링크]

명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명품수입의류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계속해서 연구하고 구매하고 있는데, 오늘은 해롯백화점 직구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영국 백화점인 harrods는 다양..

기어베스트 코리아 중국직구사이트 프로모션 코드 가입 (+구매방법) [내부링크]

중국직구사이트하면 타오바오,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바바등 중국 도매사이트들이 유명해서 키워드로 많이 뜰 것이다. 중국 전자제품은 정말 유명한 사이트가 있는데, 기어베스트라는 사이트이다. 기어베스트는 중..

블루밍데일즈 백화점 직구쇼핑몰 레베카밍코프 직구방법 [내부링크]

미국 뉴욕이나 캘리포니아에 가면 블루밍 데일즈라는 백화점을 많이 볼 수 있다. 아울렛이나 백화점 형태로 많이 만날 수 있는데, 해외명품들이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반값밖에 안한다. bloomingdales에..

미국쇼핑 해외사이트 영문주소 ZIPCODE 쓰는법 [내부링크]

해외사이트나 미국쇼핑을 통한 해외직구를 하다가보면 배대지이용방법에 대해서 배워야한다. 예를들면 GAP, 아마존, 이베이등 직구배송비나 배대지가격을 알아볼때 영문주소를 통해서 가격이 얼마나 나올지 알 수..

해외직구 통관고유부호 받아야하는 3가지 이유(+방법) [내부링크]

아이허브나 GAP, 아마존, 이베등을 이용하다가 보면 해외직구도 개인 수입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주민 번호 역할을 할 수 있는 약간의 보증서가 필요하다. 거래처 확인의 느낌이기 때문에 관세청 통관 조회에 있..

아이포터 배대지 배송신청서 이용방법(+할인쿠폰) [내부링크]

아마존배송을 이용하게 되면 아마존직구배송비에 한번씩 놀랄 것이다. 특히 미국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주문량도 밀리고 미국에서한국으로택배를 부칠때 아마존직배송을 하는 것보다 배대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