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tingss의 등록된 링크

 hasting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2건입니다.

셀트리온 제약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셀트리온 그룹의 셀트리온 제약 주가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았으니 셀트리온 제약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셀트리온 제약 주가 > [개요] '의약품, 건강식품 전문업체' 대표..

남선알미늄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알루미늄 관련주인 남선알미늄 주가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남선알미늄 주가 > < 남선알미늄 기업개요 > [개요] '알루미늄 가공제품 생산업체' 대표이사: 장규한/박찬홍 구상호: 남선경금속공업(..

삼아알미늄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삼아알미늄 주가 전망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 삼아알미늄 주가 > < 삼아알미늄 개요> [개요] '알루미늄 가공제품 생산업체' 대표이사: 한남희/하상용 설립일: 1969.06.25 상장일: 1980.12..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 > < 셀트리온 헬스케어 개요> '셀트리온의 바이오시밀러 독점 유통 회사' 대표이사: 김형기 구상호: (주)넥솔..

나노신소재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나노신소재 주가 전망 오늘은 나노신소재의 주가와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 총정리를 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나노신소재 주가 > < 나노신소재 기업개요 > [개요] '투명전도성 산화물 타겟 전문기업'..

웹젠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웹젠 주가 전망 오늘은 온라인 게임업체 웹젠 주가에 대해 살펴보고, 웹젠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웹젠 주가> < 웹젠 기업개요 > [개요]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업체' 대표이사: 김태영 설립일: 20..

원전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 원전 관련주 > 원자력이란 원자핵의 변환에 따라 방출되는 에너지를 말합니다. 원자력은 기본적으로 핵분열과 핵융합을 이용하여 만들 수 있으며, 원자력발전은 핵분열 반응 때 일어나는 에너지를 이용하여 발전..

수소차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총정리 최근 주식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수소차 관련주. 수소에너지는 수소차량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전반에서 에너지로의 가치를 점점 인정받아 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특히 친환경차에..

2차전지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최근 가장 주목받는 테마라면 단연 2차전지가 빠질 수 없는데요 오늘은 바로 이 2차전지 관련주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해당 테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차전지란 전기..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한국 상륙에 따른 관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모음을 정리해봤습니다.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 시장에도 진출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상황..

삼성출판사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아기 상어로 유명한 출판사인 삼성출판사 주가에 대해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출판사 주가> < 삼성출판사 기업개요> [개요] '출판, 휴게소 운영 및 임대업 영위업체' 대표이사: 김진용..

비트코인 거래방법 총정리 (빗썸, 업비트)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사상 최고가를 돌파하는 등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에 투자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을 어떻게 거래하는지 알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비트코인 거래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비트코인 거래방..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인구 고령화가 되면서 그에 따른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요양보호사 > 요양보호사란? 요양보호사는 치매나 중풍같이..

바른손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 바른손 주가 > 오늘은 바른손 주가에 대한 다양한 내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바른손 주가> < 바른손 기업개요> [개요] '영화 및 외식, 게임 사업 영위 업체' 대표이사: 강신범/안은미 구상호: (주)바른손 팬..

MZ세대 뜻 특징 알아보자 [내부링크]

MZ세대 뜻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요즘 많으실텐데요. 최근 미디어 어디에서든 MZ세대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세대가 등장하면 언제나 이슈가 되는데, 지금은 바야흐..

게임빌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 게임빌 주가 전망 > 오늘은 게임빌 주가 전망에 대해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빌 주가 > [개요] '모바일게임 제작 및 퍼블리싱 업체' 대표이사: 이용국 구상호: (주)피츠넷 설립일: 2000.01.10 상장..

리비안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 리비안 관련주 > 미국의 전기차 회사인 리비안이 미국 시간으로 11월 10일 상장합니다. 국내에도 리비안에 납품하는 업체들이 많은데요. 리비안 관련주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 리비..

네오위즈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네오위즈 주가 전망> 오늘은 네오위즈 주가 전망에 관한 내용들을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네오위즈 주가 > < 네오위즈 기업개요 > [개요] '온라인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업체' 대표이사: 문지수/김승철 구..

넷마블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 넷마블 주가 전망 > 오늘은 국내 대표 게임 업체인 넷마블의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마블 주가 > < 넷마블 기업 개요 > [개요] '국내 최대의 모바일게임 지주사' 대표이사:..

컴투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 컴투스 주가 전망 > 오늘은 컴투스 주가 전망 관련한 내용을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 컴투스 주가 > < 컴투스 기업개요 > [개요] '모바일게임 개발 및 공급업체' 대표이사: 송재준/이주환 설립일: 1998.07.31..

에이스토리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 에이스토리 주가 전망 >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인 에이스토리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에이스토리 주가 > < 에이스토리 기업개요 > [개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업체' 대표이사: 이상백 설..

깐부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린 깐부잖아. 깐부 사이에는 네 거, 내 거가 없는 거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는 어렸을 때 했던 추억의 놀이가 많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구슬치기를 하는 6부 제목이 '깐부'인데요. 에피소드 제목이기도..

에어부산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항공주 관련해, 상승을 보이고 있는 에어부산 주가에 대한 전망에 대해서 총정리해보았습니다. < 에어부산 주가 및 기업개요> [개요] '국내 및 국제항공 여객운송업체' 대표이사: 안병석 구상호: (주)부산..

진에어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위드 코로나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는 진에어 주가 전망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진에어 주가 및 기업개요> [개요] '한진그룹의 LCC 업체' 대표이사: 최정호 구상호: (주)에어코리아 설립..

자연과환경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건자재, 새만금, 그리고 윤석열 관련주인 자연과환경 주가와 관련 내용 정리 해보겠습니다. < 자연과환경 주가 및 기업개요> [개요] '환경플랜트 및 환경복원사업 영위업체' 대표이사: 이병용 설립일: 1999.07.05..

제주항공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위드코로나 관련주 중에 하나인 항공주, 제주항공 주가 전망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항공 주가 > [개요] '애경그룹의 국내 저가항공사' 대표이사: 김이배 구상호: (주)제주에어..

NE능률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인 NE능률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 NE능률 기업개요> [개요] '영어교육 출판 및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업체' 대표이사: 주민홍 구상호: (주)능률교육 설립일: 1994.06.28..

NTF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가장 주목받는 테마 중 하나인 NTF 관련주 TOP10을 총정리해보겠습니다. NTF 관련주라는 말을 많이 듣는데, NTF란 무엇인지와 함께 관련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NTF란? > NTF의 뜻은 '대체 불가..

노란우산공제 관련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 ; 오늘은 소상공인 분들이라면 알아두셔야할 내용인 노란우산공제 관련한 내용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 ; 개인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노란우산공제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번 노란우..

2022년 최저임금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8월에는 내년 2022년 최저임금 최종 금액이 결정되었습니다. 2022년을 두달 앞두고 있습니다. 내년부터는 2022년 최저임금이 예외 사업장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적용되는데요. 2022년 최저임금은 얼마인지 그..

테이퍼링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미국 연방준비제도에서 테이퍼링(tapering)을 실시한다고 발표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촉각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테이퍼링 뜻은 무엇이고 테이퍼링이 실시되면 경제에 어떤 영향이 있을 것인지 함께 살..

바이넥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19 관련, 그중에서도 러시아 개발 백신인 스푸트니크 V 관련 종목인 바이넥스에 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이넥스 주가 그리고 주가 전망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바이넥스 기업개요> [개요..

효성오앤비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요소수 관련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비료업체인 효성오앤비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효성오앤비 기업개요> [개요] '업계 상위권 유기질비료 생산 및 판매업체' 대표이사: 박태헌/김방식/박문..

효성티앤씨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효성그룹의 계열사인 효성티앤씨 주가 전망에 대해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효성티앤씨 기업개요> [개요] '화학섬유 제조 및 무역업체' 대표이사: 김용섭 설립일: 2018.06.04 상장일: 2018.07..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효성그룹의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을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효성중공업 기업개요> [개요] '중전기기 및 건설 전문업체' 대표이사: 김동우/요코타타케시 설립일: 2018.06.04 상장일: 20..

효성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화학 기업 중 하나인 효성화학 주가 전망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효성 그룹에 속한 효성화학의 기업 정보와 주가에 대한 전망은 어떠한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효성화학..

요소수 대란 가격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소식은 단연 요소수 대란 입니다. 중국에서의 요소수 수출 제한으로 인해 중국에 요소 수입을 거의 대부분 의존하고 있는 국내의 요소수 상황에 빨간불이 켜진 것인데요. 요소수는 비..

KG케미칼 주가 요소수 관련주 [내부링크]

건설 소재 및 비료 생산을 주력으로 하는 KG케미칼은 최근 요소수 대란 상황에서 대표적인 요소수 관련주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KG케미칼 주가 관련 소식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KG..

남해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남해화학 주가와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 남해화학 기업개요> [개요] '비료화학 제품 및 유류 제품사업 영위하는 기업' 대표이사: 하형수 설립일: 1974.05.08 상장일: 1995.11.10 종업원수:..

요소수 관련주 TOP6 [내부링크]

최근 연일 요소수가 화제입니다. 요즘 화물 트럭을 운전하시는 분들 사이에 요소수가 화두로 떠오르는 이유는요소수 품귀 현상으로 요소수를 구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화물 트럭을 운행하는 데 있어 요소수는..

가스라이팅 뜻 예시 대처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스나 영화에서 가스라이팅이라는 말을 종종 들어보셨을 겁니다. 여러분은 가스라이팅 뜻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들어 종종 들리는 가스라이팅 뜻 그리고 가스라이팅..

엔케이물산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석탄 관련주로 꼽히는 엔케이물산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엔케이물산이 갑작스런 급등세를 보였는데요. 이유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엔케이물산 기업 정보 > [개요] '자원개발 및 여행..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 분들께서는 정말 심각한 피해를 입고 생계에도 타격을 맞은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특히나 집합 금지 업종에 해당하는 소상공인 분들의 경우 그 피해가 더 컸을 겁니다. 정부는 이러..

갤럭시아머니트리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NFT와 가상화폐 관련 종목인 갤럭시아 머니트리 주가 전망에 대해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기업 개요 [개요] '전자결제 및 모바일서비스 제공업체' 대표이사: 신동훈 구상호:..

로또 당첨번호 987회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자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로또 추첨의 날이기도 합니다. 987회를 맞은 로또의 당첨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로또 당첨 번호 987회 > 987회 2021년 10월 30일 당첨번..

tj미디어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대표적인 위드 코로나 수혜주로 꼽히고 있는 노래반주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인 TJ미디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 개요 [개요] '영상, 음향기기 제조 및 미디어 콘텐츠 제공업체' 대표이..

백신 패스란? 발급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정부에서 위드 코로나 관련해 단계별 일상 회복 방안에 대해서 발표했는데요. 관련한 백신 패스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백신 패스란 무엇이고 백신 패스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백신 패스 발..

구기자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구기자는 워낙에 많이 알려져 있지요? 복용하시기 전에 어떤 식물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함께 알아본 후 섭취하시면 더욱 좋을 듯합니다. 구기자..

금호석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성수지, 합성고무 생산업체인 금호석유 주가 그리고 금호석유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합성수지, 합성고무 생산업체' 대표이사: 백종훈 설립일: 1976.12.10..

생강 효능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환절기부터 일교차 극심한 날씨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럴 때 생강을 챙겨드시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생강 효능 효과 관해서 총..

SK리츠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9월에 갓 상장한 따끈따끈한 코스피의 SK리츠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대표이사 이준혁 설립일 2021.03.15 상장일 2021.09.14 종업원수 3명 (2021년 06월 현재) 그룹명 (535..

현대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로 편입된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 개요 [개요] '두산그룹의 건설기계 전문업체' 대표이사: 조영철 구상호: 두산인프라코어(주) 설립일: 2000.10.23 상장일: 2001..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집합금지 정책으로 인해 국내의 수많은 자영업자 분들께서 피해를 입으셨는데요. 국가에서는 이러한 재난 상황에서 도움을 드리고자 소상공인에 해당되는 분들의 희망..

노랑풍선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11월부터 본격적인 단계별 위드 코로나 정책이 시행될 예정이라는 소식에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위드 코로나와 관련한 여행 州 중에서 노랑풍선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하림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국내 1위 닭고기 판매 업체인 하림에 대한 주가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국내 1위의 닭고기 생산업체' 대표이사: 김홍국/박길연/윤석춘 설립일: 2011.01.04 상장일: 2011.05.0..

대상포진 초기증상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신경계의 지각 세포가 분포하는 위치에 국한되어 수포와 통증이 나타나는 질환을 말하는데요. 대상포진 초기 증상 같은 경우 감기와 비슷하게 오한, 발열을 동반하기 때문에 감기로 오해하는 경우도 있..

단풍 절정시기 [내부링크]

단풍이 물드는 계절 가을입니다. 2021년 가을 국내 주요산 단풍의 절정시기를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아래의 글을 끝까지 읽으시고 올해 단풍을 즐기시는데 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단풍 절정시기 > 단..

메타버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테마 중 하나인 메타버스 관련주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최근 메타버스 EFT로 인해 메타버스 관련주들도 덩달아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이언트스텝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한 자이언트스텝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콘텐츠 제작 AI기반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전문기업' 대표이사: 하승봉/이지철 구상호: (주)자이언트스텝..

알체라 주가 전망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알체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영상인식 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기업' 대표이사: 황영규 구상호: (주)알체라 설립일: 2016.06.03 상장일: 2020.12.2..

맥스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인 메타버스 관련주 맥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맥스트 주가 전망 관련 내용 함께 보시죠. 1. 기업개요 [개요] 'AR 원천기술 개발 기업' 대표이사 박재완 구상호 (주)맥스트 설립일 2010.10.01 상장..

덱스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 주인 덱스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비주얼이펙트 전문기업' 대표이사: 김욱/강종익 구상호: (주)덱스터 설립일: 2012.01.04 상장일: 2015.12.22 종업원수: 30..

누리호 발사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 10월 21일 목요일 오로지 국내 기술로 만든 인공 로켓 모사체 누리호 발사가 있었습니다. 절반의 성공이라고들 하는데요. 오늘 누리호 발사 관련 소식과 또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누리호 관련주..

한화 에어로 스페이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누리호 발사가 있는 날입니다. 관련한 우주 항공 기업인 한화 에어로스페이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 에어로 스페이스의 추후 주가 전망과 여러 증권사의 애널리..

자가격리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19 감염자와 접촉하여 불가피하게 자가격리 하게 된 분들이 참고하실만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자가격리 지원금 제도가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에 대해 자가격리 지원금 대상자..

족저 근막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발바닥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라면 족저 근막염을 의심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족저 근막염 치료법 그리고 증상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족저근막염이란? 2. 족저근막염 증상 3. 족..

어깨통증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현대에 들어 실외에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여러 관절 부위의 무리나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어깨 같은 경우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면 유독 어깨 통..

cj enm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종합 미디어 콘텐츠 관련 기업 cj enm 주가 전망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 대표이사: 허민호/강호성 구상호: (주)씨제이오쇼핑 설립일: 1994.12.16 상장일:..

yg 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 대표 엔터 기업 중 하나인 yg 엔터테인먼트의 주가 전망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연예매니지먼트 등 관련 사업 영위하는 기업' 대표이사: 황보경 구상호: (주)양군기획 설립일: 1998.02.24 상..

JYP Ent.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대표 3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중 하나인 JYP Ent.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 영위하는 기업' 대표이사: 정욱 구상호: (주)제이튠엔터테인먼트 설..

에스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대표 엔터기업인 에스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국내 대표 종합엔터테인먼트업체' 대표이사: 이성수/탁영준 설립일: 1995.02.14 상장일: 2000.04.27 종업원수: 489명 (2021년06..

고구마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겨울철에 빼놓을 수 없는 우리의 간식, 그리고 다이어터들에게는 식량이나 다름없는 필수템! 제철을 맞은 고구마인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면 저절로 생각나는 것이 바로 고구마죠. 서서히 각 가정에서 고구마 삶고..

원준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10월 7일 코스닥에 상장한 원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 2차 전지 양극재 RHK(Roller Hearth Kin) 소성로 기술과 소재 생산공정 설계 기술을 보유한 기업' 대표이사: 이성제 설립일:..

상생 소비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정부 지원금 중에 하나인 상생 소비지원금 내용에 대해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 소비지원금이란?> 코로나19로 인해 타격을 입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 경제활동 촉진을 위해 국가에서..

비트코인 시세 전망 [내부링크]

오늘, 비트코인이 다시 반년 만에 6만 달러를 재돌파 하며 질주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선물 상장지수펀드(ETF)를 승인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데요. 앞으로의 비트코인..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비트코인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벤처투자와 인수, 합병 등 신기술 금융사업 주력업체' 대표이사: 이정훈 설립일: 1996.12.18 상장일: 2000.06.09..

당뇨에 좋은 음식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당뇨와 관련한 내용을 다뤄볼 예정입니다. 구체적으로는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당뇨에 걸리신 분들의 경우 먹는 것도 아주 가려드셔야 하다 보니, 어떤..

한전산업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원전 관련 주인 한전산업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전력량계 검침, 발전설비 운전 및 정비 전문업체' 대표이사: 김평환 구상호: 한성종합산업(주) 설립일: 1990.04.11 상장일: 20..

신원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인 남북경협주로 꼽히는 신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베스띠벨리, SI 등을 보유한 의류 생산 및 판매업체' 대표이사: 박정주 구상호: 신원통상(주) 설립일: 1973.09.26 상장일..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대표 디스플레이 기업인 LG디스플레이에 대해 살펴볼 예정입니다. LG디스플레이의 기업 개요와 재무제표 및 실적을 살펴보고 최근 관련한 소식과 함께 증권사 별로 발간한 리포트 및 투자의견에 대해..

위메이드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위메이드 주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기업개요에 대해 살펴보고 재무제표와 실적 확인 후 관련 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또한 최근 3개월 간의 증권사 별 리포트와 목표주가를 함께 살펴..

실업급여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를 포함, 각종 다양한 계약 문제나 사업장의 문제로 인한 퇴직을 하게 되신 분들 중 사업장 근로 기간 동안 고용보험에 가입해두신 이력이 일정 조건 이상을 충족할 경우에 실업급여를 신청하여 재취업을..

아즈텍wb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모직물 업체이지만 코로나19 관련주로도 분류되는 아즈텍wb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모직물 제조 및 판매업체' 대표이사: 허재명 구상호: (주)왕벌 설립일: 1970.10.20 상장일: 2000.10..

명신산업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차 전지 관련 주인 명신산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자동차 부품 전문업체' 대표이사: 박봉근 설립일: 1982.04.17 상장일: 2020.12.07 종업원수: 168명 (2021년 06월 현재) 그룹명:..

베트남 코로나 확진자 현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동남아에서 최근 가장 큰 코로나 재유행이 있기도 했던 베트남의 코로나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트남에는 우리 교민들 뿐만 아니라 삼성의 공장도 있기 때문에 베트남 지역의 코로나에 대한 관심이..

포스코강판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철강재 제조 및 유통을 하는 기업인 포스코 계열사, 포스코강판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철강재의 제조 및 유통업체' 대표이사: 윤양수 구상호: 포항강판(주) 설립일: 1988.02.15 상장..

새로닉스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엘앤에프를 자회사로 가지고 있는 새로닉스의 주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LCD 관련 전자부품 및 태양전지 부품 제조업체' 대표이사: 허제홍 구상호: (주)정화 설립일: 196..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바이오 주 중에 하나인 한올바이오파마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R&D 중심의 제약 바이오 기업' 구상호: 한올제약(주) 설립일: 1973.11.20 상장일: 1989.12.18 종업..

현대건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건설 대표주 테마 관련 종목, 2021년 시공능력 평가 2위의 건설업체인 현대건설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 현대건설은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1984년 12월 2..

현대중공업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그룹의 조선사인 현대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선박과 해양구조물, 플랜트 및 엔진 등의 제조, 판매 기업' 구상호: 현대중공업(주) 설립일: 2019.06...

삼성물산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물산 주가 전망 총정리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패션/건설/레저/급식, 식자재 유통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구상호: 제일모직(주) 설립일: 1963.12.23 상장일: 2014.12.18..

현대바이오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바이오 주가에 대해 총정리해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바이오 화장품 및 디스플레이 제품 제조업체' 구상호: 현대아이비티(주) 설립일: 2000.05.25 상장일: 2002.08.08 종업원..

국전약품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전약품 주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의약품 원료 제조 및 판매업체' 구상호: 대신밸런스제6호기업인수목적(주) 설립일: 2018.09.11 상장일: 2018.12.19 종업원수: 1..

위드 코로나 뜻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뉴스에서 '위드 코로나'에 대한 소식을 많이 들을 수 있는데요. 도대체 위드 코로나 뜻은 어떤 것이고 왜 위드 코로나가 등장하게 되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드 코로나(With Corona) 뜻? : '코로..

sk케미칼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sk바이오사이언스가 분할해 나온 sk케미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친환경 소재 및 에너지, 바이오의약품 제조업체' 설립일: 2017.12.01 상장일: 2018.01.05 종업원수: 1,449..

대유에이텍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리비안 관련주인 대유에이텍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자동차 시트, 비철금속 전문 제조업체' 구상호: (주)대유디엠씨 설립일: 1960.01.16 상장일: 1977.02.18 종업원수: 307명 (2021년0..

동화약품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동화약품의 주가에 대해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의약품(가스활명수, 후시딘 등) 제조/판매업체' 구상호: 동화약품공업(주) 설립일: 1897.09.25 상장일: 1976.03.24 종업..

파미셀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 램데시비르 관련 종목인 파미셀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세계 최초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기업' 코로나19(렘데시비르) 테마 관련 종목 구상호: (주)에..

양파즙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변에 즙 복용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건강원이 예전엔 참 많았는데 요즘은 밖에서 찾아보기 어렵네요. 예전에 건강원 앞을 지나면 늘 양파즙 냄새가 났었는데요. 양파즙이 그만큼 대중적으로 많이..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세포치료제 연구 개발 업체' 구상호: (주)지씨랩셀 설립일: 2011.06.27 상장일: 2016.06.23 종업원수: 471명 (2021년 06월 현재) 그룹명: (207..

원익피앤이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2차 전지 관련주인 원익피앤이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2차전지 후공정 및 검사장비 전문업체' 구상호: (주)피앤이솔루션 설립일: 2004.03.16 상장일: 2011.09.27 종업원수: 347명..

쇼박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오징어게임 열풍으로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는 쇼박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영화투자 및 배급 전문업체' 구상호: (주)미디어플렉스 설립일: 1999.06.10 상장일: 2006.07..

아주스틸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철강 기업인 아주스틸 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철강금속 제조 기업' 구상호: 아주 철강 설립일: 1999.10.29 상장일: 2021.08.20 종업원수: 389명 (2020년 12월 현재) 그룹명: (0..

롯데렌탈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렌탈 주가 전망에 대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케이티렌탈 설립일: 2005.10.17 상장일: 2021.08.19 종업원수: 1,094명 (2021년 06월 현재) 그룹명: (283) 롯데 홈..

국동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급등세를 보여주고 있는 국동 종목에 대해 살펴볼 예정입니다. 국동은 코로나 치료제 개발의 기대감으로 상승하고 있는 종목인데요.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니트의류 수출(OEM)..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차전지, 수소, 자율주행 관련주인 현대모비스를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국내 1위의 자동차 부품 전문업체' 구상호: 현대정공(주) 설립일: 1977.07.01 상장일: 1989.09.05 종업원수: 10,560..

에코플라스틱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로 엮여있는 에코플라스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자동차용 내 외장 플라스틱 부품 및 금형 제조업체' 구상호: 아폴로산업(주) 설립일: 1984.06...

대성에너지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에너지 섹터, 그리고 홍준표 테마주인 대성에너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대구 지역 도시가스 공급업체' 구상호: 대구도시가스(주) 설립일: 2009.10.01 상장일: 2010.12.24 종업원수..

삼기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애플 카 관련주인 삼기에 대해서 주가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자동차 엔진, 변속기용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제조업체' 구상호: (주)삼기오토모티브 설립일: 2009.12.24 상장일..

SK텔레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명실상부 국내 1위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유무선 종합통신 서비스 제공 등을 영위하는 기업' 구상호: 한국이동통신(주) 설립일: 1984.04.20 상장일:..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지주사업 및 태양전지 제조업체인 신성이엔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지주사업 및 태양전지 제조업체' 구상호: (주)신성솔라에너지 설립일: 1977.01.20 상장일: 1996...

현대로템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대표적인 수소 관련주, 철도차량 제조 및 제철소 등 플랜트 공사업체 현대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그룹명: (BH1)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rotem.co.kr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

와이팜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무선통신용 고효율 전력증폭기 제조업체인 와이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무선통신용 고효율 전력증폭기 제조업체' 설립일: 2006.12.01 상장일: 2020.07.31 종업원수: 37명 (2021..

조일알미늄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인 알루미늄 관련 업체인 조일알미늄에 대한 주가와 내용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알루미늄 가공제품 제조 및 유통업체' 구상호: 조일알미늄공업(주) 설립일: 1985.09.19 상장일:..

대주전자재료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이차전지 음극재 관련주인 대주전자재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개요] 전자부품 소재 및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 구상호: 대주 정밀화학(주) 설립일: 1981.07.06 상장일: 2004.12.10 종업원..

LG유플러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통신 3사 중에서 LG유플러스에 대한 주가 전망을 총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LG텔레콤 설립일: 1996.07.11 상장일: 2008.04.21 종업원수: 10,221명 (2021년 06월 기준) 그룹명..

신성델타테크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차 전지 관련주인 신성델타테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종업원수: 331명 (2021년06월 기준) 그룹명: (S41) 신성델타테크 홈페이지: www.ssdelta.co.kr 주소지: 경남 창원시..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체외진단 및 유전자 분석 서비스, 제품 생산업체인 랩지노믹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2002.03.29 상장일: 2014.12.16 종업원수: 245명 (2021년06월 기준) 홈페이지: www.l..

롯데정밀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3분기 좋은 실적이 예상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롯데정밀화학 주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삼성정밀화학(주) 설립일: 1964.08.27 상장일: 1976.04.15 종업원수: 875명..

이마트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국내 대형 마트 중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마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와 실적, 관련 소식과 함께 투자 전망과 목표주가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2011.05.03 상장일..

아프리카TV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미디어 콘텐츠 관련한 코스닥 상장 종목인 아프리카TV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나우콤 설립일: 1996.04.22 상장일: 2003.12.19 종업원수: 551명 (2..

강원랜드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드 코로나 시대에 기대해볼 만한 특징주로 강원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1998.06.29 상장일: 2003.09.04 종업원수: 3,769명 (2021년06월 기준) 그룹명: (DN6) 강원랜..

HK 이노엔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콜마 그룹의 기업인 HK이노엔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상장일: 2021.08.09 종업원수: 1,622명 (2021년06월 현재) 그룹명: (U18) 한국콜마홀딩스 홈페이지: www.inno-n.com 주소지: 서울..

롯데쇼핑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유통업체 중 하나인 롯데쇼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기업분석과 주가 전망까지 총 정리할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1970.07.0..

나노씨엠에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3일 연속 코스닥을 달구고 있는 상승세의 나노씨엠에스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 씨엠에스테크놀로지(주) 설립일 - 2003.04.17 상장일 - 2021.03.09 종업원수- 24명..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두산 그룹의 계열사인 두산퓨얼셀에 대한 주가 전망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2019.10.01 상장일: 2019.10.18 종업원수: 408명 (2021년 06월 현재) 그룹명: (391) 두산 홈페이지: www.d..

포스코케미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포스코 케미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포스코켐텍 설립일: 1971.05.13 상장일: 2019.05.29 종업원수: 1,879명 (2021년 06월) 그룹명: (853) 포스코 홈페이지: ww..

포스코 인터내셔널 주가 전망 [내부링크]

포스코 그룹의 계열사인 포스코 인터내셔널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포스코대우 설립일: 2000.12.27 상장일: 2001.03.23 종업원수: 1,222명 (2021년 06월 기준) 그룹명: (853)..

제넥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제넥신 종목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1999.06.08 상장일: 2009.09.15 종업원수: 150명 (2021년 06월) 그룹명: (876) 한독 홈페이지: www.genexine.com 주소지: 경기 성남시 분당..

넥스트사이언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넥스트사이언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스트사이언스의 기업개요와 재무제표 및 실적, 그리고 관련 소식까지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구상호: (주)동원 설립일: 1962.09..

효성첨단소재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효성첨단소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기업 분석과 재무제표 및 실적을 확인해보고 더 나아가 증권사 별 리포트와 목표주가, 그리고 효성첨단소재에 대한 투자의견은 어떠한지까..

LG이노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내일은 아이폰 13이 공개되는 날인데요. 아이폰 관련주로 LG이노텍을 소개해드립니다. LG이노텍 주가 전망 그리고 목표주가와 재무제표 및 실적 분석과 관련 뉴스, 투자의견까지 살펴보겠습니다..

LG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LG전자 주가 전망 및 기업 분석을 해볼 예정입니다. 현재 LG전자의 주가를 확인해보고 기업개요 및 재무제표와 실적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주가 전망과 함께 목표주가, 투자의견까지 총정리해..

삼성SDI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삼성그룹의 계열사, 삼성 SD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삼성 SDI주가 전망과 함께 여러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는 어떠하고, 추후의 삼성 SDI 목표 주가는 어떤지..

LG화학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유가증권시장 코스피 시총 10위 안에 드는 기업, LG화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화학의 기업 개요와 함께 재무제표를 살펴보고 실적 분석 그리고 관련 소식을 총정리하고 각 증권사 별로..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를 비롯, 기업 분석과 재무제표를 살펴보고 관련 소식까지 총정리하여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2011.04.22 상장일..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게임즈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카카오게임즈의 기업 개요와 현황 분석, 카카오게임즈 관련 최근 소식과 증권사 별 리포트 그리고 투자의견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 우선주 개념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국민 주식임에 틀림없는데요. 오늘은 삼성전자의 우선주인 삼성전자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주의 개념과 삼성전자우 관련 리포트와 투자 의견, 목표주가까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

일진하이솔루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9월 1일에 새롭게 상장한 따끈따끈한 기업, 일진하이솔루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진하이솔루스의 기업개요와 관련 소식, 재무제표와 증권사 별 리포트 및 투자의견까지 함께 살펴보..

크래프톤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 관련 종목 중 최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크래프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래프톤의 주가와 관련 소식과 투자의견 및 리포트까지 함께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크래프톤은 2007년..

SK하이닉스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SK하이닉스 종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SK하이닉스는 1949년 설립된 국도건설이 전신입니다. 1983년 현대그룹에서 현대전자산업을 설립..

카카오뱅크 주가 총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주식시장에서 늘 화제가 되는 핫한 종목, 카카오 뱅크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카카오 뱅크는 1달 전 공모를 통해 유가증권시장 코스피에 상장하였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기업개요와..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오늘은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대의 기업, 삼성전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설립일 : 1969년 1월 13일 상장일 : 1975년 6월 11일 종업원 : 111,274명 업종 : 이..

코로나 3단계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시금 유행하는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최근 재 유행한 4차 대유행 코로나로 인해 지난 7월 말에는 비수도권 코로나 3단계 상향 적용으로 기준을 높이기도 했었는데요..

5차 재난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로나19로 인해서 전 국민이 지치기도 하고 힘들고 언제 끝날지 모를 시기를 겪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러한 재난은 가장 취약계층부터 더 큰 영향을 받는다고 하죠. 코로나라는 전 세..

토요일 예능 총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주말을 맞아 집에서 푹 쉬거나 여행을 다녀오는 분들 많이 계실 텐데요. 코로나 시대가 되다 보니 전보다는 훨씬 주말 외출이나 여행도 줄어들었습니다. 이럴 때..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바이오 주요 기업 중 하나인 진원 생명과학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진원생명과학 (011000) 기업명은 진원생명과학(주)  진원생명과학은 초기 의류용 심지 전문 제조와 판매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핫한 섹터 중 하나는 당연 바이오일 텐데요. 오늘은 바이오 섹터 대장주 중의 하나인 SK바이오사이언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개요 SK바이오사이언스 (302440) SK바이오..

부동산 114 아파트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삶을 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의식주인데요. 그중에서도 집이란 내 몸과 정신을 쉬게 해 줄 수 있는 안식처입니다. 거주와 생활을 하는 보금자리이기 때문에 필요성은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가장..

포천 가볼만한곳 모음 [내부링크]

주말이 다가오면 근처 가까운 근교에라도 가서 콧바람을 쐬어 주어야 다시 주중에 일할 수 있는 힘이 생기는 듯합니다. 전국의 직장인 분들, 자영업자분들, 프리랜서 분들 모두 일에 지쳐있을 때 어딘가로 떠나고..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하시는 모든 분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국내 시장에서 가장 핫한 종목 중 하나인 엔씨소프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씨소프트의 기업개요는 물론, 재무제표 확인 그리고 향후 주가 전망과 증..

엘앤에프 주가 전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2차전지 관련주, 차세대 양극재를 생산하는 엘앤에프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엘앤에프의 앞으로의 주가 전망 그리고 증권사 리포트들을 알아보고 재무제표와 기업 전반에 대해 살펴보겠..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양극재의 대표기업, 에코프로비엠에 투자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바로 이 에코프로비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코프로비엠의 기업 개요와 재무제표뿐만 아니라 추후 에코프로비엠의 주가..

여주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혹시 지역명인 여주가 아닌 식물 여주에 대해 아시나요? 저는 최근 여주라는 식물을 새롭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알게 된 '여주'라고 하는 식물의 효능에 대해서 파..

코로나 4단계 내용 조치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4단계 거리두기 조치 내용 총정리 코로나가 연일 확진자 수 1,000명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며칠 전 2 천명대를 초과하기도 했는데요. 수도권의 경우에는 가장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인 코로나 19 거..

SK아이이테크놀로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SKIET이라고도 하는 SK 아이이테크놀로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 아이이테크놀로지의 향후 주가 전망과 증권사의 애널리스트 리포트는 어떠한지, 그리고 추후의 SK 아이이테크놀로..

동국제강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철강주 종목 중에 동국제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국제강의 앞으로의 주가 전망과 여러 증권사별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는 어떠하고 추후의 동국제강 목표 주가는 어떤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대마종자유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께서는 대마 종자유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요즘 대마 종자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티브이에서도 많이 소개된 '대마 종자유'란 무엇인지, 그리고 대마 종자유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

자궁근종 증상 및 수술 후 회복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자궁근종'이라는 질환을 겪는 여성분들이 매년 상당히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최근 들어 여성분들에게 흔하게 발병하고 있는 질병이라는데요. 대체 자궁근종은 어떠한 질병인지,나아가 자..

다이어트 식단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 년 365일 다이어트하시는 다이어터분들 반갑습니다. 마음가짐은 365일 다이어트지만 사실 매일 그렇게 할 순 없는 노릇이고, 좀 살이 찐 시기에 식이 조절과 운동 등으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많으..

천보 주가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코스닥 종목 중 천보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천보의 앞으로의 주가 전망과 여러 애널리스트들의 리포트는 어떠하고 추후의 천보 목표 주가는 어떤지에 대해 자세이 알아보도록 하..

부스터 샷 뜻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들어 우리나라에서도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되어 연일 1,000명이 넘는 숫자의 신규 확진자가 연일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비단 한국만 이런 상황인 것이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충북 단양은 제천과 붙어있는 도시로, 우리나라를 대표로 하는 관광도시 중 한 곳인데요. 그만큼 즐길 거리와 먹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단양은 우리나라에서 패러글라이딩의 성지로..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주말이 다가오면 근처에 가볼 만한 곳이 어디 있는지 찾아보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이탈리아에 있는 나폴리가 한국에도 있다는 것 들어보셨나요? 바로 경상남도 통영이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주말이..

비트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흔히 '빨간 무'라고 많이들 부르는 '비트'란 채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ABC 주스 같은 것들 많이 드시면서 비트에 대해서도 알게 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비트가 아주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어..

주식 거래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주식 투자가 붐이 일게 되면서 새롭게 주식 투자를 재테크로 시작하는 분들이 주변에서도 많이 보이고 뉴스를 통해서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정말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성장..

주식계좌 개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재테크나 투자라는 것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니죠. 저금리 시대의 재테크는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기존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는 투자는 단연 부동산인데요. 부동산 재테크..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내부링크]

인간이 피할 수 없는 의무 중에는 납세의 의무가 있다고들 하는데요. 열심히 일을 해서 돈을 벌어서 국가운영을 해서 모두가 세금을 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모든 분들이 국세청과 가까..

일본 코로나 총정리 [내부링크]

일본 도쿄에서는 엊그제인 8월 24일 패럴림픽 대회가 개막했습니다. 이러한 국제적 대회가 열린 상황에서 일본에서는 현재 코로나로 인한 문제와 싸우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전 세계적으로 변이 바이러스의 영향..

베트남 코로나 현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변이 바이러스들이 계속해서 나타나면서 전세계적인 코로나19 재유행 국면에 접어든지도 한달을 넘어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리나라의 4차 대유행 상황 역시 좋지 않지만..

토마토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토마토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토마토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냥 먹어도 토마토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아하고 샐러드나 파스타로도 먹을 수 있어 토마토의 용도가 참 다양한 듯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평..

목디스크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생활 방식은 주로 앉아서 생활하거나 tv나 스마트폰의 이용으로 자세를 취하면 편하지만 몸에는 좋지 않은 자세들을 많이 하곤 합니다. 이로 인해서 현대인들이 많이 가지는 대표적인 근골격계 질환으..

방광염 증상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간혹 화장실에 갔다 왔음에도 금방 또 화장실에 볼일을 보러 가고 싶어 진다거나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았는데도 소변이 자주 마려워 화장실을 평소보다 자주 찾는다면 방광염 증상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방광염..

하지정맥류 증상 [내부링크]

장시간 앉아있는 분들이 워낙 많은 현대사회에서 너무 오래 앉아있어 발생하는 다양한 질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하지정맥류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지정맥류는 종아리 뒷쪽에서 주로 관찰되는..

코로나19 발생현황 실시간 확인 [내부링크]

오늘의 여러분 코로나19 발생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지역명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지역의 현재 코로나19 발생 현황을 실시간으로 체크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인천..

실업급여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직장을 잃으신 분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코로나가 터졌던 작년 2020년에는 실업자가 대거 쏟아져 나왔었는데요. 이때의 실업급여 수급자는 사상 최대였다고 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치질 자가치료법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치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치질이라고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어느 정도의 증상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약간 치질에 걸렸다고 말하기 어쩐지 부끄러워하..

허리통증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이 안고 있는 다양한 질병들이 있겠는데요. 특히나 오래 장시간 앉아있거나 오랜 시간 서있는 경우가 많은 분들이 많기도 한 요즘, 현대인 대부분이 고질적으로 겪는 허리나 목의 통증은..

블루베리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맛도 좋고 섭취하기도 편해서 어디서나 먹기 쉬운 블루베리는 어떤 식품이고, 어떤 효능이 있는지 함께 확인해..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아보카도를 좋아하시나요? 한국에서는 이 아보카도가 보편화된 지 그리 오래지 않았는데요. 서양권에서는 아보카도를 즐긴 지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아보카도는 식물임에도 불구하고 기..

오메가 3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도 모두들 안녕하시나요? 여러분은 어떤 건강기능식품을 평소에 복용하시나요? 저의 경우에는 유산균, 비타민, 오메가 3 이렇게 세 가지를 필수로 복용 중인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오메가 3 효능에 대해서..

여전히 미지인 것들 [내부링크]

서른이 되면서 사회에 내던져져보니 과거엔 경험보단 텍스트의 간지(間紙)로 남겨둔 많은 말들이 실제 경험을 관통해 풍성하게 다시 다가온다. 많은 것들의 의문이 풀렸고 '영영 모르며 살겠지'라고 체념했던 삶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