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iyang의 등록된 링크

 haviy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부산 맛집 해운대 바다마루 전복죽 먹고 해리단길 카페 하브커피 가서 커피 한잔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에서 마지막날 떠나기전 오전에 들렸던 곳들을 공유 해드리려 해요. 먼저, 해운대에 있는 바다바루 전복죽을 먹고 해리단길로 넘어가 카페 하브커피 에서 커피 한잔을 했는데요...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버거샵 인생 햄버거 만났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버거샵에 다녀온 포스팅 해보려해요. 부산에서 핫한 장소 중 하나인 해리단길 해운대였던 숙소에서 가까워서 걸어서도 충분히 돌아다니기 좋더..

부산 여행 기장 유명한 절 해동용궁사 입장료 여름에도 갈만한 곳이라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여행 때 한번은 꼭 가보고 싶었던 유명한 절 중 하나인 부산 해동용궁사를 다녀왔어요. 해운대에서 기장으로 갔다가 주변에서 다들 꼭 가보라고 했던 부산의 해동용궁사. 사실..

부산 기장 오프오 오션뷰 카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때 처음 가본 오션뷰 카페 기장 오프오 다녀왔어요! 신상카페인듯 하더라구요! 기장 오프오 가기전에 카페들이 옆에 2-3곳 더 있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선택한곳은 부산 기..

부산 광안대교 야경 해운대 더요트 광안리 요트투어 신청하고 불꽃놀이도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여행 둘째날에 야경을 확실하게 즐기고 왔던 더요트 요트 투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부산 요트투어 해운대 더요트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수영만요트경기장 본관..

부산 태종대 영도 분홍집 수국 보고 남포동 베티빌리지 카페 가서 인생 쪽파스콘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2일차에 갔던 태종대 수국 분홍집과 남포동에서 간 베티빌리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둘째날은 태종대 쪽을 보고 셋째날은 기장쪽을 가기로 해서 태종대를 먼저 가게 되었어요...

물고기 구경하러 부산 아쿠아리움 해운대 씨라이프 처음 가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여행 첫째날에 날씨도 안좋고 비도 비인데 바람이 엄청 불더라구요. 바닷가라 그런가 .... 첫날 도착해서 숙소 체크인 후 해운대 바다 구경갔다가 갑자기 내리는 비로 근처 아..

부산 해리단길 브런치 맛집 카페 오프온 분위기 좋더라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부산여행 때 몰랐는데 부산 해운대 근처에 해리단길이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카페들과 힙한 느낌의 매장들이 골목골목 들어서 있는 곳이라고 해요. 또 안가볼 수 없어서 잘잡아둔 숙소 덕..

부산 해운대 텐동 맛집 타이가텐푸라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내 자신 넘나 뿌듯해 크크) 오늘 하는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인데요! 부산여행 첫째날에 먹었던 해운대 타이가텐푸라 포스팅 해보려 해요! 부..

여름휴가로 부산 해운대 라비드아틀란 호텔 트윈룸 바다전망 오션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이번에 휴가를 정말 일찍 다녀왔어요. 요즘 여행가기도 쉽지 않은게 기름값도 기름값이고 물가가 전반적으로 많이 올랐더라구요. 성수기는 피해서 다녀오자! 싶은 맘에 6월말에 이른 여름휴..

화성 남양 한우마을 정육식당 양 많은 갈비 맛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면서 인사드려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화성 남양 한우마을 포스팅 하려구요! 요즘 진짜 고기값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고기 뿐 아니라 물가자체가 올라서 외식도 겁나고..

개명 후 기수급자 6차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 신청하면 받을 수 있을까? (+6차 신청완료 개명 실명등록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다른 포스팅보다 답답한 마음에 제가 겪었던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관한 포스팅을 먼저 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사진보다는 글이 더 많을 예정이에요 .... 하 저는 코..

화성 남양읍 오늘의꾸움 새로생긴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이번 연휴 기간에 다녀왔던 카페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디저트 카페인데 오고 지나다가 오픈하겠거니 생각했는데 벌써 오픈한지 좀 되었는데 이제 방문해봤어요. 화성 남양읍..

조용한 대부도 차박지 캠핑장 당일 차박 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어제 6월1일 선거날이었는데 선거는 잘 하셨나요? 휴무를 어떻게 즐길까 하다가 차박텐트 구매 후 익숙해질때까지 열심히 써볼 생각에 저희는 저번에 우연히 발견했던 대부도 차박지 캠핑장..

화성 차박 가능한 캠핑장 마실휴양농원 깨끗하고 조용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지난주쯤 다녀온 캠핑장 한곳 소개해드려요. 최근에 차박 텐트를 사서 한여름 되기 전까지 뽕뽑을 생각으로 주말마다 가려고는 노력하는데 캠핑장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분위기 좋은 자연속 용인 묵리459 대형카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이제 다음주면 정말 더더 더워질것 같아요. 주말에도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더우니까 그늘만 찾게되고 자연가득 느껴지는 숲속으로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나..

서해바다 오션뷰 카페 대부도 왐왐 커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요즘 바람이 정말 왜 이렇게 부는지 ㅠㅠ 차박 텐트 샀는데 바람때문에 텐트도 못치겠고 고민하다가 이번 주말에는 저번에 가보고 싶었던 대부도 카페 한곳을 다녀왔어요! 바람쐴겸 가는거..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 시흥 거북섬 맛집 서퍼스파라다이스 맛있는 점심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요즘 날이 너무 따뜻하죠! 기분좋은 날씨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려 하고 있어요! 요즘 송화가루가 그렇게 날린다고 해요. 미세먼지로도 충분한데 마스크를 벗고 싶어도 벗을수가 없는..

양주 남경수목원 캠핑 경기도 차박지 당일 차박 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c️ 이제 날씨가 슬슬 좋아지니 캠핑 욕구가 슬슬 올라오더라구요. 항상 캠핑할때 원터치 텐트에 테이블과 의자만 놓고 하니까 요즘처럼 바람 많이 불고 먼지 날릴때 진짜 거지도 이..

깨끗한 조경과 분위기 좋은 화성 비봉 한옥카페 화림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귤이에요. 요즘 하늘이 너무 예쁜데 어제는 바람이 정말 많이 불더라구요. 캠핑 가려다가 접고 가볍게 바람만 쐬고 왔어요 오늘은 어제 급으로 다녀온 카페 한곳 소개해드리려구요! 이제 막 만들어..

아이랑 가기 좋은 화성시청 근처 꽃집 남양 카페 이히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얼마전 저의 생일이었어요. 결혼하고 첫 생일이라 남편이 걱정(?)이 많아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전주에 이미 생일기념으로 카라반을 다녀온 뒤라서 딱히 아무생각이 없었어요! 맛있는 저녁으..

화성 글램핑 가능한 로스팩토리 당일 캠핑장 분위기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c️ 어제 친구들이 집에 놀러와서 저녁 먹으러 다녀온 당일 글램핑이 가능한 화성 로스팩토리 예요! 화성 하면 근처 유명한 관광지가 대부분 제부도, 탄도항, 전곡항, 궁평항 등 바닷..

강원 춘천 의암호 보이는 야외 카페 카르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오랜만에 왔어요. 귤이에요! 오늘은 강원 춘천 여행때 다녀온 카페 소개해드려요! 의암호가 보이는 야외 카페 카르페 예요! 아점겸 브런치 카페 갔는데 또 카페를 ?! 이날 아점 먹고 나서..

넓은 마당과 리트리버가 뛰노는 강원도 춘천 브런치 카페 캐빈 핸드드립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강원도 춘천 카페 한 곳 소개해 드려요! 이제 코시국 얘기 하는 것도 지겹지만 아무래도 카페 갈때도 얿으 공간이나 야외 공간 있는 곳을 찾아가게 되더라구요. 그럼 사람이 많아도..

왕터카라반 가는 길 발견한 맛집 설악 막국수 춘천 닭갈비 강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c 오늘은 지난주 여행때 다녀온 춘천 닭갈비 소개해드리려해요. 설악 막국수 춘천 닭갈비 ! 왕터 카라반 가는길 차가 막혀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2시 이후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던 곳..

바람쐬러 가기 좋은 강원도 춘천 왕터 리조트 카라반 캠핑장 6인용 숙박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제가 4월생인대 이번주가 생일주간이라 남편이랑 주말에 오랜만에 여행겸 바람쐬러 춘천을 다녀왔어요. 목요일에 갑자기 급으로 잡은 여행이라 사실 남아있는 숙소도 얼마 없고 있으면 너무..

테라스 느낌으로 즐기는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옛날통닭 만년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지난 토요일 저녁에 남편과 옛날 통닭을 먹으러 갔어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본 곳인데 테라스 느낌으로 되어있는 옛날 통닭집이에요.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화성 남양 성모성지 근처 맛집 왕십리 곱창 먹고 분위기좋은 매드헌터에서 맥주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지난주에 비가 갑자기 너무 많이와서 제주도 피해가 정말 심했다고 해요. 낮에는 햇빛이 정말 따뜻하더라구요. 점점 다가오는 봄에 나들이 준비들 많이 하고 계실텐데 오늘은 저번주 금요일..

바람쐬기 좋은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얼마전에 엄마 모시고 남편이랑 다녀온 을왕리와 영종도 맛집, 카페 소개해드리려 해요. 을왕리를 정말 오랜만에 가는데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더라구요. 차 썬팅이 진한편이라..

화성 남양 맛집 깔끔한 정통 춘천 닭갈비 너무 맛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한지 1년 안된 30대 새댁 귤이에요. 요즘 날이 정말 따뜻해졌더라구요! 저녁에는 아직 찬바람 불고 춥긴한데 낮엔 따뜻해서 외출하고 싶어지는 날씨랄까요! 미세먼지는 있는 날도 없지만 없는날엔..

화성 양감 맛집 메밀꽃천서리막국수 한그릇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요즘 날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뭔가 상큼하거나 시원한게 먹고싶더라구요. 이번에 경기도사격테마파크 가는길에 배고파서 들렸던 메밀꽃천서리막국수 소개해드리려해요! 메밀꽃천서리막국수..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종합 클레이 실탄 사격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한 두달 전에 실탄 사격을 하러가자고 남편과 얘기하다가 어제 급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종합 사격장이에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위치는?..

올 봄엔 경기도 노지 제부도 바다앞 캠핑장으로 가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오랜만에 또 인사 드려요. 이번엔 지난 가을쯤 다녀온 제부도 해변 앞 노지 캠핑 소개해드려요.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고 캠핑 하는 사람들도 좀 있고 분위기도 좋고 오랜만에 간 제부도..

결혼식 사진 촬영 가성비 본식스냅은 온더브라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오늘은 제가 작년7월에 결혼을 했는데 결혼할때 직접 찾아본 가성비 본식스냅업체 한 곳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온더브라이드 라는 업체인데요! 사실 사진에 큰 욕심이 없기도하고 결혼..

화성 로얄엑스클럽 플래그십스토어 욕실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느낌이에요! 잘 지내셨나요들~ 요즘 햇빛 쬐면 따뜻해서 봄이 어느새 성큼 다가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화성 카페 한곳 소개해드리려 해요. 로얄..

내돈내산 높이조절 가능한 다니고 접이식 롤 캠핑 우드 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남편이랑 작년에 한창 봄~가을동안 캠핑이랑 낚시를 정말 많이 다녔어요. 특별한 일 없으면 주말마다 갔었던것 같아요. 이제 곧 봄이 다가오니 슬슬 다시 캠핑 다닐 준비 해보자 해서 이번..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먹고 몸 관리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매번 어떤 내용을 들려드릴까 하다가 오늘은 그저께 바로 ! 구매했던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해요. 구매하고 배송은 하루만에 왔네요! 얼마전에 피토틱스 유..

서해바다 추천 노을 멋진 전곡항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오늘은 제가 올해 2022년 1월 1일에 새해에 다녀온 전공항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 소개 리뷰를 남겨보려해요. 일단, 일출은 사실 생각도 안했는데 1월 1일 새해 일몰은 어떨까 궁금..

경기도 가볼만한곳 서울 근교 여행 안산 대부광산 짧은 등산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날씨가 정말 왜이럴까요. 오락가락! 전날에는 파란하늘이더니 나가려는 날은 하늘이 회색빛... 날씨요정 어디갔나요! 흐규 그래도 오늘은 토요일에 남편과 함께 짧은 등산 코스를 다녀왔어..

성인 여드름 화장품으로 없애보자 닥터앤코 내돈내산 후기 (+장기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입니다. 날이 너무 춥죠. 아직 겨울이 끝날려면 멀었나봐요. 찬바람 쌩쌩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오늘은 성인여드름 없애보려 최근 구매한 닥터앤코 내돈내산 후기 들려드리려 해요. 너무나도 많은..

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와인샵 화성 남양점 와인브라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요즘 날은 포근해졌는데 미세먼지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추우면 하늘은 파랗고 예쁘고 포근하면 미세먼지때문에 돌아다니기 힘들고 중간이 없네요 ^^; 오늘은 와인매장 한군데 소개해드리..

룸 예약 가능한 파스타가 맛있는 화성시청 화성 남양 맛집 투파인드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코로나확진자가 많이 나오면서 외식할때도 뭔가 맘편히 밥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룸 이용이 가능한 화성 남양 맛집 투파인드피터 소개해드려요. 투파인드피터는 가..

다이어트 하며 모닝루틴 만들기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입니다! 다이어트 겸 모닝루틴 만들기 2일차 입니다. 체중계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인 이 시점에 오늘 저희 지역은 하루종일 날씨가 아침부터 우중충해서 그런지 오늘 조깅하려던 계획이 무..

다이어트 하면서 모닝루틴 실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7월 결혼 후 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있는 귤 입니다! 2022년이 되면서 다양한 일들을 도전해보려고 정리중에 있어요. 한해를 계획하고 하루하루 실천한다는건 아직도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코로나19 2차재난지원금 통신비 2만원 지원?! [내부링크]

나는 원래 정치에 대해 괌심이 없다. 근데 통신비 2만원 지원을 35세~49세는 제외한 후 지원한다고 한다. 조금 치사한것 같다. 사실 35~49에도 취약계층이 있을지 누가 알까?? 지원금 뿐 아니라 이런 지원 제도 또..

모닝루틴 습관 기르기 / 채우다 다이어리 기록하기 / 동기부여모닝콜 켈리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이제 겨울도 곧 끝나가는지 문득 시계를보다가 해가 길어졌구나를 느꼈어요! 빨리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저는 요즘 모닝루틴 습관화하려고 굉장히 노력중이에요! 지난 설 기간 주..

포토존 많은 이천 인디어라운드 당일 글램핑 캠핑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저번 설 연휴 기간동안 날씨가 너무너무 춥더라구요. 코로나 확진자도 너무너무 많이 나오는 요즘 여행까진 좀 부담스럽고 캠핑이라도 하고 싶은데 장비가 없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

피토틱스 옐로우 여성 유산균 성인여드름 피부관리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예요! 2022년 첫 명절인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 내내 한파라고 해요. 중부지방은 눈도 많이와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도로들은 깨끗하게 다 녹아서 어디 다닐때 불편함은 없이 다녔던 것 같..

송도 숙소 너무 예쁜 뷰 센트럴파크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내돈내산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벌써 작년이죠. 21년 12월달 크리스마스 전주에 다녀온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래 크리스마스 주에 송도쪽 뷰 좋은 오..

걷고 뛰며 해보는 간헐적단식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이번주가 지나면 벌써 설 연휴네요. 명절에 최대 고민이 명절 지난 후 얼마나 살쪄있을가... 인데 지금 모닝루틴과 함께 간헐적단식, 운동으로 다이어트까지 하고 있어서 벌써 찔까봐 걱정..

온라인 광고대행사 화려한 언변에 절대 속지마라 [내부링크]

아침부터 너무 열이 받아서 쓰는 글이다. 온라인광고대행사 첫 쇼핑몰을 시작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뛰어들었다. 그러다보니 수많은 전화와 메일들로 유혹하는 광고대행사들이 많았다. 그때쯤엔 한창 파워블로거가..

하체비만 팥물 다이어트 다리붓기빼는법 [내부링크]

하체비만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은근 많다. 나또한 그랬다. 지금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받아들이려 하고있다. 하체가 붓는 이유는 흔히 짠음식, 수분부족, 노폐물배출, 혈액순환, 유전적영향 등 다양한 관련..

하체비만코디 나혼자산다 화사 코디 참고 해볼까 [내부링크]

하체비만도 다 똑같은 하체비만이 아니다. 사실 비만 단어가 조금은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긴 하지만 정말 다양한 체형의 하체비만이 많다. 상체보다 하체가 더 통통하다는 표현이 나을것 같기도! 연예인들..

다리 붓기 빼기 다리저림 하체부종을 해소하는 15분 운동 [내부링크]

좋다는 것 다해보고 쓰는 진짜 하체부종 빼는 운동 방법 고등학생때 까지만 해도 진짜 다리도 날씬하고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이였다. 이건 찐 가족인 나의 혈육들도 모두 인정한 부분이라 진짜 사실. 그런데 대학..

다이어트 효과 하체비만 코디 방법 [내부링크]

어떻게 옷을 입느냐에 따라 하체비만 다이어트 효과가 ? 어렸을때는 안그랬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하체비만 체형으로 바뀌다보니 옷을 코디할때나 다이어트를 할때도 온통 하체에 포커스가 맞춰진다. 특히, 상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