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anreview의 등록된 링크

 hayan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충남 홍성 맛집 : 대학로 꿀꿀이 청운대학교 혜전대학교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ว˙∇˙)ง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가성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충남 홍성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 남자친구 소개로 청운대학..

수원 빨강 부대찌개 꼬막 비빔밥 : 수원역 맛집 고민될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ᴗ•͈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한 후기와 담백한 정보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 근처 돌아다니다가 배가 고파 밥 집을 찾고 있었어요 !! 고기도 안당기고, 면도 안당..

수원 네일 최대 규모 : 수원역 로얄네일 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직접 방문해보고 솔직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네일받은지 벌써 한달이 지나 네일을 받으러 가야하는데 언제가지 하다가 '수원역 로얄네일'로 드디어 받으러 다녀왔어요 남자친..

수원 평동 수원역 맛집 : 본구이 숯불 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ᴗ-) 직접 먹어보고 가본 곳만 담백한 리뷰와 솔직한 후기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수원역과 가까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꾸워먹는 고기가 그렇게 먹고싶더라고요 ㅎ..

수원 분위기 맛집 : 오뱅(Oh vin) 데이트 레스토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ஐ)ノ 직접 가보고, 직접 맛보고 담백한 정보와 솔직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오늘은 정말 분위기 깡패라고 자부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수원역 오..

수원 오목천역 설렁탕 : 옛 장터의 맛 메뉴추천 설렁탕 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 ͜ʖ ͡- )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한참 파스타나 피자, 치킨과 같은 음식만 찾다가 뜨끈한 국물과 함께 밥이 너무 먹고싶어 오늘은..

춘천 해피초원목장 : 춘천 여행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직접 방문한 곳의 솔직한 리뷰와 담백한 정보를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저는 동물들을 원래 좋아하는 편이여서 이번 여행에 대관령 양떼목장에 방문하고 싶었답니다! 그치만 11..

강원도 춘천 카페 카르페 : 야외 마당 뷰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 ) 직접 방문해보고 솔직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강원도 여행으로 강촌으로 향하던 길 정말 우연히 발견한 카페 리뷰를 남겨볼게요 원래 그 옆에 이디야를 가려했는데,..

가평 춘천 스파 펜션 추천 : 남이섬 봄펜션 재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ᕤ ᕤ 직접 방문해보고, 경험해보고며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남자친구와 한 달에 한 번씩 근교라도 여행가서 바람쐬며 힐링도 하는데, 이번 여행은 어디로 갈까 하다..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 인생샷 스팟 TOP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๑˘ꇴ˘๑) 직접 방문해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코로나가 이렇게까지 심해지기 전에 다녀온 '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테마파크 '를 소개하려 합니다!..

에그드랍 수원역점 메뉴추천 :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 ) 내돈내산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 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저한테는 샌드위치하면 서브웨이, 토스트하면 이삭토스트가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데 주변에서 에그드랍 진짜 맛있다고..

인천 소래포구 맛집 '뽕달네 참 숯불 닭갈비' 인생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ㅇ。) 직접 가보고 먹어보고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만 작성하는  하얀리뷰 입니다 ! 남자친구와 인천에서 만날 때면 새로 개통된 수인분당선을 이용하곤 합니다! 저희 집 근처인 어천 역에서 소..

쿠션추천! 클리오 킬커버 픽서쿠션 리넨 리얼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๑•๑)ー 하얀리뷰 입니다! 코로나 19로 마스크 착용한 지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가네요! 얼마 전부터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해야합니다 식사할 때나 음료를..

생애 첫 로또구매 및 로또당첨번호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୨୧ ᴗ) 하얀리뷰 입니다! 제가 드디어 생애 첫 복권을 구입했답니다! 복권에는 로또, 연금복권, 스피또 등이 있는데, 한 번에 많은 당첨금을 수령할 수 있는 로또를 선택했어요! 돼지꿈이나..

수원 맛집 고색동 교동짬뽕 생생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٩( ᐖ )و 하얀리뷰 입니다 ! 건강검진을 해야해서 전날 밤부터 꼬박 굶고, 16시간만에 식사를 하러 갔답니다ㅠㅠ! 미세먼지가 장악하고 있는 요즘은 특히 얼큰하고 칼칼한 짬뽕이 제 격이죠! 제가..

20대 30대 건강검진으로 연말 준비하기 (예약 및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얀 리뷰입니다 !  ๑‿๑ 뷰티 카테고리에 건강검진 이야기가 나와서 놀라셨죠! 저는 뷰티 중 이너뷰티도 중요하다고 생각해 여기 폴더로 넣었답니다 ! 건강검진을 받는다고 하면 나이가 많아..

서가앤쿡 인천구월점 리뷰 & 메뉴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얀리뷰 입니다 ! 제가 며칠 동안 내내 노래를 부르던 서가앤쿡! 드디어 가게 되었는데요 ㅎㅎ 남자친구와 함께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식사할 곳도 많은 인천 구월동으로 다녀왔답니다! 1. 위치 &..

수원 삐에스몽테 제빵소 : 예쁜 한옥 베이커리 카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٩(*´∀`*)۶» 솔직하고 담백한 리뷰남기는  하얀리뷰 입니다 ! 제가 교동짬뽕을 참 좋아해서 저녁먹으러 가는 길에 "엇 !!!! 자기야 !!!! 저기뭐야 !!!" 하다가 발견한 정말 예쁜 한옥 겨울이..

수원 성빈센트병원 맛집 구내식당 아리스 : 김치찌개 대박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직접 경험해보고 솔직하게 담아내는  하얀리뷰 입니다! 병원에 가는것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머니 수술때문에 보호자로 4일 간 수원 성빈센트 병원에서 머물렀답니다 병원맛..

[타로카페] 홍대 김선생 사주카페 : 수원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ᵕ •。   하얀리뷰 입니다 ! 수원역 근처에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자주하는데, 이번에는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찾아보았어요!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검색하니 방탈출 카페도, 아기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