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eric의 등록된 링크

 hayer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ㅣ 크린토피아 이불세탁 ㅣ 크린토피아 세탁 가격 [내부링크]

요즘에는 세탁을 맡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분들이 주변에 꽤 많아졌습니다. 각종 의류는 물론이고 이불세탁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크린토피아,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정리해 보고 이불세탁 및 세탁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는 다양한 품목에 대하여 세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각 품목에 대해 세부적으로 가격이 정해져있습니다. 크린토피아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와이셔츠 품목 요금 셔츠(일반) 1,500원 셔츠(두꺼운, 장식 등) 2,000원 마셔츠 3,000원 셔츠(드라이) 1,500원 와이셔츠의 경우 55의 온수세탁과 풀먹임 코팅이 들어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불 품목 요금 침대커버 ..

참기름 보관법 ㅣ 들기름 보관법 [내부링크]

참기름과 들기름은 한식요리를 할 때 정말 많이 사용하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참기름과 들기름은 모두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한 지방인데요. 두 가지 모두 자주 사용하는 요리재료이지만 각각의 보관방법은 다릅니다. 오늘은 참기름과 들기름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기름 보관법 참기름은 빛이나 공기 또는 열에 노출되면 빠르게 산폐 될 수 있기 때문에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을 할 때는 다음의 주의사항을 지켜서 보관하면 좋습니다. 냉장보관 어두운 유리병 사용 밀봉된 상태 유지 참기름은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산폐를 막는 방법입니다. 냉장고에 보관한 참기름은 실온에 보관한 참기름에 비해 거의 산폐가 없어 오랫동안 보관하며 요리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두운 유리병을 사..

아이큐테스트 ㅣ 과연 나의 아이큐는? [내부링크]

생각이 비상한 사람들을 만나면 아이큐가 몇이나 될까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내 아이큐는 몇인지 궁금할 때,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아이큐테스트를 소개해봅니다. 아이큐테스트 아이큐테스트는 다음의 URL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 후, [테스트 시작] 버튼을 누르면 아이큐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realme.com/iq/ko/ 아이큐 테스트 20명의 전문가가 정성들여 준비한 문답으로 당신의 아이큐를 무료로 로그인 없이 측정해 보세요. www.arealme.com 아이큐테스트 문제 미리보기 아이큐테스트의 문제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련의 문제들을 풀고 나면 본인의 아이큐 점수가 도출이 됩니다. 문제는 의외로 조금은 생각이 필요한 문제들이기 때문에 시간을 두..

부동산 위임장 양식 ㅣ 부동산 매매 / 전세 / 계약 위임장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를 하다 보면 피치 못하게 직접 가지 못할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부동산 위임장인데요. 오늘은 부동산 위임장 양식과 함께 부동산 위임장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위임장 작성하기 부동산 거래 위임장은 일반적으로 위와 같은 양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보통은 매매 또는 임대차 계약 체결 시에 당사자가 가지 못할 경우 작성하여 대리인에게 주는데요. 거래 부동산의 표시는 부동산에서 작성하는 계약서에 개요가 나와 있기 때문에 쉽게 적으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위임인 및 수임인의 인적사항을 작성합니다. 위임인은 위임을 하는 자이고 수임인은 위임을 받아 일을 처리하는 대리인입니다. 위임한 권한 및 금액에는 부동산 거래의 종류(매매 또는 임대차 계약 등등..

우유팩 재활용 ㅣ 우유팩 분리수거 [내부링크]

다 마신 우유팩은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보통 재활용을 주기적으로 하는 아파트의 경우에는 씻어서 재활용에 내놓는 경우가 맣은데요. 우유팩은 일반 종이와는 달리 안에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우유팩은 따로 모아 재활용을 위한 분리수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우유팩 재활용 및 우유팩 분리수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유팩 재활용 우유팩은 기본적으로 종이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종이류로 인식하고 분리배출 하시곤 하는데, 의외로 우유팩은 따로 모아 재활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팩은 종이 펄프로 만들어져 100% 수입에 의존하는 자원이고, 재활용률이 높은 좋은 자원이기 때문에 가급적 재활용을 하시는 것이 환경을 생각하고 자원의 순환도 돕는 방법이랍니다. 우유팩을 재활용하기 위해서는 다..

사과대추 효능 ㅣ 사과대추 칼로리 [내부링크]

사과대추는 일반 대추와는 크기가 조금 다릅니다. 사과처럼 커다랗게 생겼다고 하여 이름 붙여진 사과대추는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사과대추 효능 및 사과대추 칼로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대추 효능 사과대추는 사과만큼 커다란 대추인데요. 사과대추에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과 같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의외로 다양한 사과대추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면역력 증강 독소 흡수 및 제거 다이어트 효과 심신안정 불면증 해결 사과대추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5가지만 위와 같이 모아보았는데요. 우선 사과대추에는 비타민C와 라이코펜과 같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체내의 나쁜 활성산소를 없애주어 노화를 막고 ..

사과 효능 ㅣ 사과 부작용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사과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과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이 재배되기 때문에 사과는 가격도 저렴하고 흔히 구할 수 있는 과일인데요. 오늘은 사과 효능 및 사과 부작용과 사과 보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효능 사과는 다음과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과 효능 1. 면역력 향상 사과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외부로부터 침투해 오는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힘인 면역력을 향상해 줍니다. 또한 사과는 약간의 산성이 포함되어 있는데, 사과산이나 구연산과 같은 유기산의 영향으로 피로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비타민C는 우리 몸의 각종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따라서 사과를 섭취하게 되면 우..

영풍문고 영업시간 ㅣ 영풍문고 전지점 영업시간 [내부링크]

인터넷 서점이 발달해 있기는 하지만 종종 대형 서점에 직접 방문할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럴 때는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영풍문고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풍문고 영업시간 영풍문고는 전국에 4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서점입니다. 원하는 책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서점인데요. 영풍문고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점 영업시간 비고 종각종로본점 오전 10:00 - 오후 10:00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오전 10:00 - 오후 10:00 강남역점 오전 10:00 - 오후 10:00 여의도 IFC몰점 오전 10:00 - 오후 10:00 김포공항 롯데점 오전 10:30 - 오후 10:00 홍대점 오전 11:0..

커피의 효능 ㅣ 커피의 부작용 [내부링크]

커피는 매일 수십억 컵이 소비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맛과 상쾌한 특성 외에도 커피는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과 부작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커피의 효능 및 커피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의 효능 커피에는 카페인, 항산화제 및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기타 식물 화학 물질을 포함한 다양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에 근거한 커피의 주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뇌 기능 향상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정신을 차리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피의 능력 때문입니다. 이는 혈뇌 장벽을 넘어 아데노신 수용체와 상호 작용하여 각성과 인지 기능을 증가시키는 천연 자극제인..

오렌지 효능 ㅣ 오렌지 부작용 [내부링크]

오렌지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될 정도로 좋은 과일입니다. 항산화에 효과가 있고 영양분도 풍부하여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과일인데요. 오늘은 오렌지 효능 및 오렌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렌지 효능 오렌지는 귤과의 과일입니다. 귤과 과일의 특징은 새콤한 맛이 난다는 것인데요. 상큼한 맛 이외에도 귤과의 과일들은 비타민C와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항산화 기능 소화에 도움을 줌 면역체계 강화 콜레스테롤 감소 당뇨병 예방 오랜지는 위의 효능 이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인 효능은 위의 5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오렌지는 활성산소로 인한 우리 몸의 손상을 보호하는 항산화물질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이기 때문에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소화를 촉진하고 더불..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캐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오토캐드는 다양한 분야에 널리 사용되는 프로그램이죠. 하지만 전문적으로 캐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설계하시는 분들 이외에도 dwg파일을 열어볼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오토캐드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오토캐드 뷰어 무료 다운로드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크톱용 오트캐드 뷰어 오토캐드 뷰어는 오토데스크(Autodest)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스크롤을 아래로 끝까지 내리면 데스크톱용 오토캐드 뷰어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utodesk.co.kr/viewers Autodesk 뷰어 다운로드 | 무료 온라인 뷰어 | Autodesk 공인 A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