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uri0911의 등록된 링크

 hayuri09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농심 주가 전망 [내부링크]

식품 업체들의 실적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업계 전반의 실적이 둔화될 가능성이 높다는 지적이 나왔으며 재택근무 등으로 가정 내 소비가 늘어나고 햇반, 라면, 과자 등 생산기업들의 호실적이..

남선알미늄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종목은 남선알미늄 주가 전망입니다. 이낙연 관련주 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이제 총선이 마감이 되면서 전체적으로 이낙연 관련주들이 하락세가 좀 강하게 나오고 있는 모..

LG화학 삼성SDI 주가 전망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 시장이 해가 지날 수록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국내 기업인 LG화학과 삼성SDI의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와 매출, 영업이익 증대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LG화학과 삼성SDI 주가 전망에..

두산솔루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알짜’ 계열사 두산솔루스 매각 유력 매도가 6000억~8000억원에 협상 중 담수화 기술 1위 ‘WATER’ 정리 거론 오늘 알아볼 종목은 두산솔루스 주가 전망입니다. SKC, 삼성SDI 등 일부 전..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종목은 코오롱생명과학 주가 전망입니다. 금일 4월14일 장도 29.93% 상승하고 마무리되었습니다. 美 FDA로부터 인보사 임상3상 관련 시험 재개 공문 수령 모멘텀 지속에 일부 코오롱 그룹주 급등..

한국전력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전력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금일 코스피 지수가 -1.88% 하락하여 1825 포인트로 마감하였습니다. 국내 대표 공기업으로써 가장 안정적인 주가흐름을 보여주는 한국전력 주가까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에 대해서 4월 13일 주가 전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금요일 16.82% 상승하고 마무리되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같은 경우에는 시가총액이 많이 무거운 종..

삼성전자 주가 전망 모아가는 주식 [내부링크]

단타를 노리실꺼면 코로나19 테마주를 접근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보실 종목은 삼성전자입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번 주 마지막 장 금요일에 코스피 지수가 1...

SV인베스트먼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중에서 비교적 구체적으로 단계를 밟아가고 있는 이뮨메드가 HzVSF v13주 제품에 대하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중증 폐렴 치료 목적 사용 승인을 받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V..

신풍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 제약바이오기업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풍제약도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성분명 피로나리딘)를 활용해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1위는 삼성전자 2위는 sk하이닉스 3위는 삼성전자 우 (전자 우는 외국인 비율이 많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K하이닉스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 #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SK하이닉스은 어떤 기업인가?..

파미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테마주가 순환 펌핑이 되고 있다. 마스크, 백신, 키드, 교육, 식품, 택배 등 많은 종목이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미셀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 # 파미셀 주가 전망 - 파미..

대한항공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대 항공사 대한한공, 한진칼은 지분경쟁으로 인해 남매가 양쪽 모두의 주식을 사들이면서 주가가 단기간에 상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한항공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

수젠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국내 중소기업 수젠텍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속 진단키트를 미국 식품의약국(FDA) 제품등록(listing) 완료해 미국 수출 길을 열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젠텍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

현대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지금 시장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는 삼전과 현대차 주가입니다. 아무래도 대한민국의 대표기업을 꼽으라면 삼성과 현대를 꼽기때문입니다. 많은 주식하시는 분들이 하는 말이 삼성이 망하겠어? 현대가 망하겠어?..

셀트리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의 매출이 하락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인간의 수명은 늘어날 것이고 환자들은 점점 증가할 것이다. 세계적으로 판매될 약이기에 매출은 급격하게 늘어날 것이다. 의사들을 인터뷰해보면 요즘 젊은 사람들..

씨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요즘 투기를 하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 역시 폭락장에 -40%를 기록한 적도 있습니다. 자!! 오늘은 개미들이 사랑하는 종목 이번 포스팅에서는 씨젠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 # 씨젠 주가..

마크로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뮨메드 관련주 마르코젠은 이뮨메드의 항바이러스제 후보를 투여 받은 환자의 증상 호전 소식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코로나19 치료 신약 후보 물질로 승인된 것은 이뮨메드의 'HzVSFv13(이하VSF)'..

부광약품 주가 전망 [내부링크]

한양증권은 부광약품(003000)이 국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대장주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광약품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 국제유가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주가가 많이 하락했죠? 이로 인해 주식 통장을 개설하는 20,30대가 많아졌다고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의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기로해요. # 삼성전자 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