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5571의 등록된 링크

 hb557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멋진 조명의 힘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가 운영하는 사업의 특성상 많이 접하게 되는 조명과 인테리어와의 영향력에 대해 몇 자 올립니다. 어떤 장소든 분위기에 어울리는 조명이 인테리어의 큰 영향력을 주는건 사실입니다 저희는 주로 헬스..

이상민 반박이라니 무슨일 [내부링크]

연예인의 삶이란 참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보면...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던 연예인은 아니었지만 과거 빚으로 인한 변제하는 노력을 볼 때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들고 잘되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

서로좋은 중고거래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그동안 중고거래를 통해 팔았던 물건들을 정리해봤어요 팔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모아보니 꽤나 많더라구요 손연재 교정의자 이건 세개세트로사서 하나만 팔았어요 그밖에도 정말 많이 팔았네요 먼저..

소풍가서 곤드레밥으로 물왕리 점심데이트 [내부링크]

어제 갑자기 랑님이랑 점심 데이트했어요 멀리는 못가고 가까운 물왕리로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항상 사람들로 붐벼서 그동안 피했던 플레이스... 그중에 간단한 메뉴로 곤드레밥을 픽했어요 소풍이라는 곤드레밥정..

방위산업체 복무중에도 가능한 중소기업 청년 전세 보증금대출 [내부링크]

아들이 1년전 중소기업청년 보증금 대출을 받았다. 97년생이며 군복무대신 방위산업체에 들어가서 대체복무를 마쳤다. 방위산업체 복무중 제대를 몇개월 남긴시점에서 형과 독립을 하게되어 중소기업청년 보증금..

봄인테리어 라크라메 행잉리뷰 [내부링크]

라크라메는 실이나 끈, 로프를 가지고 여러 가지 모양의 매듭을 직접 손으로  만드는 수공예를 말한다. 드림캐쳐나 벽장식, 가랜드로 활용하여 인테리어로 많이들 구매하는것 같다. 요즘 정부지원되는 기관에서..

남당항 유명스타 새조개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날아 다녀서 새조개인지~ 새의 부리를 닮아서 새조개인지~ 이름 참 특이한 새조개~ 주로 1월말부터 3월말까지 많이나오는데 2월말쯤 바로 지금이 단맛도 나고 맛있다고해요 4월초까지는 팔리기도 하고요 암튼..

봄의 미각을깨우는 쭈꾸미철판뽂음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쭈꾸미철판 맛집을 소개하려해요~ 봄이되면 입맛이 없어지고 입치 짧은편인 나는 대부도에 위치한 이곳을 자주 찾곤한답니다~ 위치는 대부도에 있는데요~ 수도권에서도 멀지않고 주변에 탄..

안녕하세요~ e쁜생각 입니다. [내부링크]

앞으로의 일상이나, 경험했던 유용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e쁜생각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