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day의 등록된 링크

 healing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시저치킨랩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자주 가면서 숨겨져 왔던?! 너무 맛있는 음식이 있길래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시저 치킨랩은 무엇보다 장보고 나서 바로 허기를 달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강원도 횡성 액티비티 추천! 횡성루지 체험장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원주에 스트레스도 풀 겸 액티비티를 즐길 겸 횡성루지 체험장을 갔다 왔습니다~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탈 수 있는 거리의 길이가 2.4km로 세계 최장이라고 하길래 이 정도면 원 없이 탈 수 있겠다고 생각..

아사리판뜻, 어원, 유래에 대해 이해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사리판뜻, 어원, 유래에 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사리판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지만 사전에는 올라와 있지 않은 말입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면 좋겠습니다~! 3파..

뇌절의뜻 신조어로써 무엇을 의미할까요?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이 가끔 뇌절했다. 뇌절하지 마 이런 말들을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뭔가 알듯 말듯한 아리쏭한 단어인 것 같습니다. 뇌절이 무엇이길래 뇌절이라고 할까요? 오늘은 뇌절의 의미, 뇌절의 뜻에 대해 알..

빌런의뜻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 예시 [내부링크]

요즘 커뮤니티 게시판, 유튜브 또는 댓글창을 보면 '~~의 빌런'이라는 말이 많이 사용되고 있죠. 최근 신조어인 빌런의 뜻과 요즘 일상생활에서 이 단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예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Z세대뜻 과 특징 왜 알아야 할까요? [내부링크]

요즘 MZ세대라는 말을 많이 하곤 하는데 이 뜻을 왜 명확하게 알아야할까요??? MZ세대 특징과 성향이 주목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바로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34%되는 소비의 주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

베스킨라빈스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아이스크림케이크 후기 [내부링크]

오늘 동생 생일이어서 베스킨라빈스에 갔다가 아이스크림 구성을 비교해 보며 한참 고민하다가 새로 나온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케이크를 골랐어요 ㅎㅎ 동생은 다 큰 성인이지만... 귀여운 캐릭터와 벌집 모양에..

아이오페레티놀엑스퍼트0.1 후기 [내부링크]

아이오페레티놀엑스퍼트0.1는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처음 사용하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0.1버전부터 쓰다가 피부에 적응시키고 그 후에 0.3버전을 사용하면 된답니다~ 나이가 들면서 요새 눈가, 팔자주름이 마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양장피 후기 [내부링크]

요즘따라 더더욱 많이 방문하게 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추천할만한 음식 양장피!의 따끈따끈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처음 먹어보고 꽂혀서 갈 때마다 먹어서 총3번 먹었어요~! 사실 갈 때마다 먹었다기 보..

가스라이팅의 뜻과 유형 [내부링크]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의 뜻과 유형에 관해서 정리해보았어요. 전문가들은 일종의 정서적 학대이며 정, 학교, 군대, 직장 등 일상 생활에서 많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아지 초콜릿 먹었을 때 [내부링크]

만약 강아지가 초콜릿을 소량이라도 먹는 경우 강아지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사람에게 달달하고 맛있는 음식은 반려견이 먹었을 경우에 더더욱 달콤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강아지는 후각능력..

영상편집초보도 가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후기 [내부링크]

제가 영상편집 초보일 때부터 썼던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VLLO(블로)라는 앱입니다~! 요즘엔 영상을 하기 위해 쓸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어느 날 유튜브를 이것저것 보다..

급다이어트 성공 후기, 직접 겪은 부작용들 [내부링크]

저는 약 4개월간 지방량만 12kg 정도 빼는데 성공한 경험이 있어요. 이렇게 급하게 다이어트한 이유는 바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서였어요. 오늘은 급다이어트 성공 이후 제가 직접 겪은 부작용들을 써보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