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nara의 등록된 링크

 healingna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티셔츠 /현수막 제작/명함 디자인/오프린트미 어플 [내부링크]

1. 디자인 제작 오프린트미 어플 스크린 캡처 2. 디자인 제작 오프린트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스티커를 제작하고 싶은분 내가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싶은 분 명함을 디자인하고 싶은 분 ..

최고의 힐링 음악 게임 어플/기타 소녀 앱 [내부링크]

1. 힐링 음악 게임 기타 소녀 어플 스크린 캡처 2. 힐링 음악게임 기타 소녀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힐링 게임을 원하시는분 음악 게임을 찾고 계신 분 배경과 캐릭터가 이쁜 게임을 찾고 계신..

무료 티비 다시보기 어플/ tv 드라마 영화 앱 [내부링크]

1. 무료 티브이 다시보기 모두플레이어 어플 스크린 캡처 2. 무료 티비 다시보기 모두플레이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무료로 티브이 방송을 보고 싶은 분 드라마를 정주행 하고 싶은 분 인기 예능..

아기 재우기 어플/육아 꿀팁/ 재우는 음악 앱 [내부링크]

1. 아기 재우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아기 재우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우는 아기를 진정시키고 싶은 분 아기가 빨리 잠들게 하고 싶은 분 아기 자장가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아기에게 잠 오는..

세탁 수거 배달 앱 / 리화이트 어플 [내부링크]

1. 세탁소 어플 리화이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세탁소 어플 리화이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세탁 수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 GS25 편의점이 근처에 있으신 분 스마트폰으로 세탁 수거..

병원 예약 어플/똑닥 앱 [내부링크]

1. 병원 예약 어플 똑닥 스크린 캡처 2. 병원 예약 어플 똑닥 이런 분들에게 추천 병원 진료시간을 확인하고 싶은 분 병원 예약을 편하게 하고 싶은 분 근처 약국을 빠르게 찾고 싶은 분 바로..

경조사 연말 새해 송년회 인삿말 문구 어플 [내부링크]

1. 연말 새해 인사말 어플 예쁜그림 스크린 캡처 2. 연말 새해 인삿말 어플 예쁜그림 이런 분들에게 추천 연말에 어떤 문자를 보내야 할지 고민이신 분 추석이나 설날 때 가족 친지들에게 안부 문..

자동차 견적 어플/헤이딜러 앱 [내부링크]

1. 자동차 견적 헤이 딜러 어플 스크린 캡처 2. 자동차 견적 헤이딜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중고 자동차를 판매하고 싶은 분 내차 견적을 여러 군데 보고 싶은 분 자동차 시세를 조회하고 싶..

챌린저스 어플 / 습관 형성 /할일 목표 관리 앱 [내부링크]

목차 1. 습관 형성 챌린저스 어플 스크린 캡처 2. 습관 형성 챌린저스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습관 형성 챌린저스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

기차 ktx 버스 지하철 목적지 도착 알림 어플(앱) [내부링크]

목차 1. 도착알림이 어플 스크린 캡처 2. 도착알림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도착알림이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1. 도착알림..

작업 목록 플래너 어플/체크리스트 앱 [내부링크]

목차 1. 작업 목록 플래너 Any do 어플 스크린 캡처 2. 작업목록 플래너 Any do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작업목록 플래너 Any do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조회 방법/지원 대상/지급 금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부터 긴급재난 지원금을 조회할수 있기때문에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긴급재닌 지원금의 조회방법,신청방법,얼마나 받게되는지 그리고..

긴급재난지원금 기준 / 국민건강보험료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이제 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여러분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하신지요? 소상공인은 물론 대기업도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지역의 식당가나 상점..

유용한 어플 추천 30 [아이폰/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어플 30선입니다.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시고 어떤 어플을 깔아야 될지 고민이시라면 잘 오셨습니다. 여기서 둘러보시고 자..

마스크 알리미 어플/앱[ KF94 KF80 약국 판매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굿닥 마스크 스캐너라는 어플입니다. 마스크 5부제를 도입했지만 여전히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하기가 힘드시죠~ 실시간..

클래식 음악 무료 연속 듣기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클래식 음악 무료 감상 어플입니다. 태교에도 좋고 집중해야 할 때라든지 불면증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그리고 명상을..

미스터트롯 영탁 노래모음 / 프로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터 트롯에서 활약하고 있는 영탁에 대해 파헤쳐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미스터트롯 이전부터 아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이미 데뷔해서 활동을 하고 있..

유아/어린이 세계 명작 동화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세계 명작동화 어플입니다. 감동적인 세계 명작동화 그리고 이솝..

습관성형 다이어트 정보/다노 매거진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습관 성형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는 다노매거진 어플입니다. 자신의 몸을 관리하고 싶음분 그리고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로스쿨 스마트 법전 어플/민사법/형사법/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로스쿨 스마트 법전 어플입니다. 민사법, 형사법, 공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별개의 어플이니 세 가지다 보셔야..

홍삼의 효능 [인삼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목차 00. 인삼과 홍삼의 차이 01. 홍삼의 효능 - 혈액순환 개선 02. 홍삼의 효능  - 당뇨병 03. 홍삼의 효능 - 면역력 향상 04. 홍삼의 효능 - 항암효과 05. 홍삼의 효능 - 갱년기 증상 개선 06. 홍삼의 효..

2020 연봉 실수령액표 [월급/최저임금/주휴수당 계산] [내부링크]

2020년도 연봉 실수령액 자료입니다. 연봉 1,000만원부터 1억 5,000만원까지의 실 수령액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2020년도 기준 건강보험요율(3.335%), 장기요양보험요율(10.25%)을 모두 적용해놓은 최신 자료..

메트로놈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오늘의 명언  어제의 습관이 오늘의 나를 만들었듯이 오늘의 습관이 10년 후 나를 만든다. -한 줄 명언- 좋은 습관은 10년 후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우리 모두 좋은 습관 만들어요~..

삼성헬스 어플 [만보기 달리기 자전거 하이킹 조깅] [내부링크]

- 오늘의 좋은 글귀 -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세 가지 버릇을 바꿔라. ㅤ 첫째는 마음 버릇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고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ㅤ 둘째는 말 버릇이다. 비난과 불..

생리 주기 계산 어플/ 월경 배란일 임신확률 가임기 [내부링크]

- 오늘의 명언 - 생각을 바꾸면 믿음이 달라진다. 믿음이 달라지면 기대가 달라진다. 기대가 달라지면 태도가 달라진다. 태도가 달라지면 행동이 달라진다. 행동이 달라지면 실력이 달라진다. 실력..

장난앱 추천 /친구와 장난칠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 전에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합니다. 바쁘시더라도 한번 천천히 읽어보고 가세요~^^ - 오늘의 좋은글귀 - 눈물과 웃음 ㅤ 신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선..

오버워치 인벤/캐릭터소개/가격 [내부링크]

목차 1. 오버워치 소개 2. 오버워치 인벤 커뮤니티 사이트 3.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포스팅~ 4. 오버워치 컴퓨터 최소사양/권장사양 확인 5. 오버워치 가격 6. 오버워치 캐릭터 소개 1..

메이플스토리 m 모바일 [인벤/폭업사냥터/게임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읽으면 좋은 글귀, 감동적인 글귀,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글..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홈페이지 [롤 갤러리/모바일] [내부링크]

목차 1. 리그오브레전드(롤) 홈페이지 다운로드 2. 리그오브레전드(롤) 드라이버 다운로드 3. 이 글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포스팅~ 4. 리그오브레전드(롤) 게임방법 5. 리그오브레전드(롤) 키보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홈페이지 [단축키/가이드] [내부링크]

목차 1.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방법 2.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게임소개 3.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게임 단축키 4.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게임 가격 [할인가/프로모션] 5. 이 글과 함께 읽으..

기초 영어회화 야나두/시원스쿨 어플/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야나두 어플과 시원스쿨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의 아침을 시작하..

윷놀이 판/말판/규칙 /확율/어플/전통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입니다. 윷놀이에 대해 포스팅하기 전에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좋은글귀 -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곱게 화장한..

재밌는 술게임 어플/앱 추천 [아이폰/갤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본격적으로 술 게임 어플을 소개하기 전에 오늘의 좋은 글귀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오늘의 좋은글귀 - 한숨 쉬며 아쉬워하는 우리네 인생 늘 후회하며 아쉬워하는 우리네 인..

캄보디아어 번역 어플/크메르어 통역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읽으면 좋은 글귀, 감동적인 글귀,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글..

패션 뷰티 화장품 어플 / 우먼스톡, 언니의 파우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읽으면 좋은 글귀, 감동적인 글귀,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글..

배터리 절약 어플/앱 추천 [아이폰/갤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읽으면 좋은 글귀, 감동적인 글귀,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글..

실내 인테리어 어플/앱 추천 [예쁜집,소품,견적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읽으면 좋은 글귀, 감동적인 글귀, 일상생활에 도움되는 글..

주말은행 지점 영업일 영업시간 [주말에 이용가능한 탄력점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은행업무는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이용가능하며 오전9시부터 오후4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말에도 은행업무를 봐야할경우가 가끔생깁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노트10 가격 출고가 색상 디자인 스팩 성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 입니다.  드디어 삼성전자가 드디어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 과 "갤럭시 노트10 플러스" 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베젤을 최소화 했으며 전면카메라가 디스플레이 상..

카카오톡 친구삭제 [카톡 친구 차단/숨김/복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친구를 차단하고 숨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숨기는기능은 목록에서만 보이지 않게 하는것이고 차단 기능은 목록에서 보이지 않는것은 물..

미스트롯 정미애 노래듣기 프로필 나이 고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에서 TOP2 를 차지한 정미애 씨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언제 들어도 속이 시원한 정미애씨의 솔로곡 모음을 제 블로그에서 편하게 들으시기..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노래듣기 가사 안무 노래방반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가수 장윤정씨의 목포행 완행열차라는 곡의 노래듣기 그리고 노래방반주 그리고 가사를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이 목포행 완행열차라는 곡은 8집 앨범 쁘레..

오토캐드 단축키 모음 [오토캐드 명령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오토캐드 단축키 모음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 단축키만 알아도 설계하는데 많은 시간을 단축시켜줄것입니다. 솔직히 설계시간을 단축하..

유튜브 동영상 다운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PC/모바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나그네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심층분석해보는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pc 에서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을 알려드릴거구요 두번째는 모바일 즉..

요리 레시피 어플 [무료 요리 레시피 앱 추천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요리 레시피 어플 top5를 소개합니다. 뭐니뭐니 해도 집밥이 최고죠~ 저도 자취해봐서 잘 아는데 혼자 사시는분들이 요리해서 먹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귀찮기도 하고 왠만하면 라면..

아기 자장가 어플 [무료 아기 재우기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아기 자장가 어플을 소개합니다. 육아로 지친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아기 재우기 힘드시죠~ 이 어플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기가 빨리 꿈..

송가인 노래듣기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진으로 뽑힌 송가인씨의 노래모음을 들을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요즘 송가인씨는 링거투혼을 벌일만큼 매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있다고 합니다. 송가..

월급실수령액표 연봉실수령액표 2019 최저임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연봉기준 월급실수령액과 월급기준 실수령액 그리고 최저임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월급받는 입장이라서 세금떼고 매월 받는 금액이 있는데 실제 매월..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코디할수있는 코디북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으로 코디를 할수있는 코디북 어플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트렌드의 패션으로 날마다 코디할수있으며 날마다 뭐입을지 고민이 많으신분들에게 그 고민..

[무료 데시벨 측정어플] 소음을 확인할수있는 소음측정기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집니다.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소음을 측정할수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소음기를 직접 구입하실려면 10만원이 넘어가죠~ 하지만 소음측정기 어플은 무..

무료 추천 차량관리 필수 앱 [차계부어플 마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차량관리 어플인 마카롱어플을 소개합니다. 엔진오일 교체날자나 타이어교체날자 배터리 교체일시 등을 적어놓고 관리하시는분들 많죠 저도 노트에다 적어좋고 관리해봤지만..

무료 추천 명함관리 어플/앱 리멤버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국민명암어플 리멤버를 소개합니다. 명암어플중에는 이게 젤 간편하고 편리한것 같더라구요. 명함을 여기저기서 받아서 보관하기 힘드시죠. 명함이 자꾸 쌓이면 찾기도 힘들..

[카카오톡 꿀팁]카톡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다섯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꿀팁 7가지를 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실행하는 어플 1위에 카카오톡이 있답니다. 카카오톡 어플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아이패드 태블릿 무료 인기 추천어플/앱 TOP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저서 에어컨이 없으면 안될지경이네요~ 더운데 건강유의하시길바랍니다~^^ 오늘은 태블릿이나 아이패드 사용할때 유용한 어플13가지를 소개합니다. 제목은 top..

[실시간 라이브 퀴즈어플] 잼라이브 퀴즈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실시간퀴즈쇼 어플 잼 라이프 어플을 소개합니다. 실시간 퀴즈를 푸는 재미도 있고 끝까지 살아남으면 상금도 탈수가 있습니다. 매일매일 밤 9시에 라이브 퀴즈쇼가 진행됩니..

[아이폰/아이패드]앱스토어 추천 게임어플 TOP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핸 추천 게임어플을 포스팅합니다. 주로 무료게임 위주로 엄선하였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등록이 된 어플이면 같이 링크 걸어두었..

무료 추천 전역일 계산기 어플 [곰신 군화 필수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군입대하신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전역일 계산기 어플을 소개합니다.여러분들은 곰신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곰신이란 군대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뜻하는 말로..

무료 추천 뱃살빼기 최중감량 운동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뱃살빼기 어플을 소개합니다.집에서 따라하기만하면 뱃살이 빠지는 아주 훌륭한 어플입니다. 하루에 딱 10분정도만 투자해보세요 한달뒤 놀라운 최중감량을 확인하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window/xp/mac o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 버젼을 다운로드 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pc버전 카카아톡이 있으면 모바일에서 pc 로 사전전송할때 매우 유용하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자신..

[무료 팝송영어 어플] 팝송으로 영어공부 하기 추천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팝송영어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영어 공부하기가 너무 힘드신가요? 영어공부하다보면 고비가 많이 찾아옵니다. 좀 재미있게 영어공부 잘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 항상 고민..

웨딩북(결혼준비 필수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결혼준비할때 필수어플인 웨딩북을 소개합니다.결혼준비하면서 관련 어플 몇가지 사용해봤는데 웨딩북이 가장 좋은것 같네요. 투명한 가격공개에 편하게 견적내고 비교할 수..

[일본어 독학] 무료 추천 일본어 학습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일본어를 학습할수있는 어플입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혼자서 독학하고싶어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어플이랍니다.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으며 히라가나 카타카나도..

무료 다이어트 어플/ 식단관리 건강관리 추천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이제막 결심하신분들을 위한 아주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눔코치 어플이라는건데요. 혼자 다이어트 시도하다가 포기하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이 눔코..

[중국어 독학] 무료 중국어 학습 추천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중국어 독학하기 좋은 어플을 소개합니다. 제가 중국어 학습할때 사용했던 어플입니다. 무료이면서도 설명이 잘되어 있어서 혼자서 독학하기에는 아주 훌륭한 어플입니다.물..

무료 스마트폰 LED 전광판 어플 추천 / 핸드폰 전광판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LED 전광판 어플을 소개합니다.물건을 판매할때 시선끌기위해서 사용하셔되 되고 콘서트나 야구응원하러 갈때.. 또는 공항에서 아는 지인 마중하러 갈때  매우 유용할것입..

무료 무음카메라 어플 추천 /BEST 무음카메라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무음카메라 어플중 최고라 할수있는 고화질 무음카메라 어플을 소개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무음카메라 중에서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며 적극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무음이..

[데이트장소추천] 이색데이트 추천어플 커플필수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색데이트 장소를 알려주는 데이트팝이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남친이나 여친이랑 데이트갈때 어디갈지 늘 고민이..

[무료 추천 요리앱] 집밥 백선생 요리레시피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자치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로 집밥 백선생 오리 레시피 라는 어플입니다. 요즘 요리계에서 가장 핫한 인물이 백종원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

무료 해외여행 필수어플 추천앱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가실때 유용한 어플 top5 를 소개합니다.이제 조금있으면 휴가철인데 해외로 여행 많이 가실텐데 무작정 준비없이 떠니자 마시고 이런 어플들 미리미리 깔아두셔서 ..

국내여행 추천어플 방방콕콕앱 [여행지,여행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방방콕콕 어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구요~ 조금만 더 참으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들 힘내시길 바라..

모든나라 출입국신고서 출입국카드 작성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모든 나라의 출입국카드를 편리하게 작성하도록 도와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로 출입국신고서 라는 어플인데요. 여행가시거나 해외 출장가실때 비행기 안에서 출입..

정각알림어플 추천 시간알람앱~ (열두시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시간시간마다 정각을 알려주는 말하는 알람시계어플을 소개해드립니다.얼마전 어머니 혼자계시는 고향에 내려갔더니 어머니께서 스마트폰 알람을 좀 설정해달라고 하시더라구..

무료 등산어플 등산앱 추천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덥지요~더운데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오늘소개할 어플은 등살할때 유용한 어플 이랍니다. 산행가실때 산지도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적 많으실겁니다...

남는 스마트폰(핸드폰 공기계) 활용-베이비 모니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사용안해는 스마트폰 활용방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비 모니터라고 들어보셨죠? 아기 키우시는 분들 잠깐 어디 갔다고 오려고해도 아기가 깨서 무슨사고라도..

백종원도 아기로 변신시킨 스냅챗(snapchat)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사진을 찍으면 순식간에 아기얼굴로 만들어주는 신기한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로 스냅챗 이라는 어플입니다. 사진을 찍는 순간 아기 때 얼굴로 돌아갈 수 있는 독특한 사진..

[스마트폰 끌팁 모음] 방전된 스마트폰으로 응급전화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꿀팁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 일상생활에서 뗄레야 뗄수없는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세상모든 정보를 다 열람할수있고 여러가..

스마트폰 꿀팁 3가지 [발신번호표시제한/스팸차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스마트폰 사용 꿀팁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순한 기본 기능인 전화를 걸고 받거나 문자를 보내고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스마..

아파트 실거래가 어플/앱 추천 [분양정보,시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를 확인할수있는 아파트 실거래가 어플을 소개합니다. 줄여서 아실 이라고도 합니다. 저도 최근 아파트 구입할때 이 어플 덕을 톡톡히 보았습니다.일일이..

무료 최신애니메이션 감상 추천 어플/앱 [라프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최신 애니메이션을 다양하게 보실수있는 라프텔이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 어플은 합법적인 방법으로 애니를 스트리밍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애니와 개인적인 취..

스마트폰 하드웨어 성능검사 어플 폰닥터플러스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이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주는 폰닥터 플러스 어플을 소개합니다.이 어플은 내외부 30개항목의 하드웨어를 검사해줘서 이 스마트폰이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를..

무료 추천 캄보디아어 한국어 통역/번역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크메르어 한국어 번역어플을 소개합니다. 크메르어는 캄보디아에서 사용하는 언어입니다. 캄보디아에 여행가시거나 출장가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어플이 되겠네요. 캄보디아..

환율계산기 플러스 무료 어플/앱 [달러,비트코인,금 통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환율계산기 플러스 어플을 소개합니다. 일단 무료이구요~ 세계 모든 나라의 통화를 즉시 계산해줍니다. 동남아 지역 여러나라를 여행하시거나 유럽 여러나라를 여행중이시라..

7080 가요모음 어플/앱 [강변가요제 대학가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7080 가요모음 어플을 소개합니다. 1970년대 1980년대의 인기있었던 강변가요제 대학가요제 인기 팝송 중년들을 위한 카페음악 감미로운 가요모음등 7080세대들의 감성에 초..

무료 추천 낚시어플/앱 top5 [민물낚시,바다낙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낚시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낚시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일것 같군요~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멀리 바다낚시 가면 좋을듯합니다.낚시를 즐기는것도 좋지만 안전이..

미세먼지 농도 확인 어플/앱 위젯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농도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확인할수있는 미세미세 어플을 소개합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안좋고 중국발 황사에다가 자동차 매연까지 해서 미세먼지농도를 확인하고..

유튜브(youtube) 광고 차단 어플/앱 [애드블럭 브라우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을 보실때 수시로 나오는 광고때문에 짜증나셨나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광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플이름은 바로 Ad..

빅스비 사용방법[빅스비 보이스 비전 리마인더 활용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빅스비 활용팁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빅스비는 잘 활용하면 매우 편리하지만 활용한는 방법을 모르면 귀찮기만 하죠~ 저같은 경우는 버튼을 잘못눌러서 빅스비 홈으로 갈때..

모바일 멀웨어 바이러스 추천앱/어플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이 바이러스나 멀웨어에 걸렸을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합니다.요즘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이 되면서 바이러스나 멀웨어에 대한 위협으로부터 안전하지가 못하게 되었..

모바일 게임앱 순위 TOP10 [스마트폰 게임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순위를 공개합니다. 반영비율은 3대 마켓 즉 구글플레이 78%, 애플앱스토어 18%, 원스토어 4% 입니다. 요즘 어떤 게임을 할까 고민이신가요? 게임앱 순위를 참..

핸드폰/스마트폰 핫스팟 사용방법 [모바일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핫스팟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데이타 많은 친구에게 "핫스팟 좀 켜줘" 라고 말하죠? 이럿듯 핫스팟이란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는 환경에서 3G 혹은 4G 통..

맥체인 성경읽기표 다운/ 오디오 성경어플/앱 추천 [내부링크]

맥체인 성경읽기표란? ‘맥체인 성경읽기표”는 19세기 스코틀랜드의 로버트 머리 맥체인 목사님이 만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목회하던 스코틀랜드 성 베드로 교회 성도들을 위해서 개발한 성경읽기 방식입니다...

Youtube 유튜브 동영상을 텍스트로 추출하기 꿀팁 [크롬확장 di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의 음성을 텍스트로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내용을 토대로 논문을 작성한다거나 유튜브 동영상의 강의 내용을 글로 작..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간편하게 없애주는 사이트 추천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간단하게 없앨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업로드만 하면 끝입니다~보통은 포토샵으로 완전 노가다 작업을 해야하지만 이 웹사이트에서는..

구글 크롬 플래쉬/플래시(flash) 강제허용 방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에서 플래쉬 강제로 허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를 브라우져에서 기본으로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브라우저들이 모두 플래쉬를..

무료 당구강좌/ 당구각 계산법/ 동영상 레슨 추천 어플/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구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특히 당구 초보자분들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아래에 소개한 여러가지 당구강좌 어플로 기초를 쌓으시면 될것 같습..

유튜브 세로직캠 동영상 회전해서 보기 가장쉽고 편한방법 [내부링크]

[Youtube Roate Player 제작자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을 90도 회전해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유튜브에서 세로직캠으로 검색해 보시면 많..

호칭계산기(촌수확인 어플) 사돈의 팔촌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호칭계산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요즘 친인척간의 방문이 많지 않아서 명절날 오랜만에 친인척 만나다보면 촌수가 어떻게 되는지 호칭이 어떻게 되는지 헷갈릴경우가 많지요~..

사무실,오피스 관련 배경화면 모음 [pixabay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감기조심하셔야 합니다. 제 와이프도 감기 걸렸는데 떨어지지가 않네요~ 요즘 감기는 모두 악성 감기라 한번 걸리면 오래가더라..

무료 커피 이미지 모음 [pixabay 저작권없는 무료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커피"주제의 멋진 배경을 소개합니다.커피 관련 배경 이미지를 찾고 계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것 같네요~^^이 이미지들은 모두 무료로 배포할수있는 이미지 들이며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