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line의 등록된 링크

 health-l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정기적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3월 현재 전국 시중은행 예금금리를 비교하고 새마을금고, 신협 적금금리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시중은행 적금금리 비교 첫 번째로 시중은행 적금금리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1년 기준 4.00%의 금..

대변꿈 대변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시원하게 대변 보는꿈 나 자신의 운수가 좋은 쪽으로 전개가 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때 본 변의 양에 따라 행운의 폭도 결정이 됩니다. 대변을 구덩이나 비료통에 넣는 꿈 넣은 분량만큼 돈을 저금하..

하이에나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하이에나“는 2020년 2월 21일부터 sbs에서 방영을 시작해서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어 요즘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시청율은 보통 10%를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하이에나“는 sbs에서 매주..

2020년 띠별운세(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토끼띠 운세 토끼띠 전체운세(2020년 4월) 다른 사람이 무심코 내뱉는 작은 목소리에 자존심이 상할 수 있으니 흥분하지 않도록 마음을 넓게 하고 끝맺음을 잘 맺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 사람과의 마찰이 많..

맛 좀 보실래요 재방송 몇부작 [내부링크]

“맛 좀 보실래요“는 2019년 11월 12일부터 sbs에서 방송을 시작해서 총 120부작으로 편성되어 시청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청율도 꾸준히 8%~9%에 달할 정도로 인기 있는 드라마 “맛 좀..

2020년 4월 별자리운세(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운세) [내부링크]

전갈자리(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운세 전갈자리 전체운세(2020년 4월) 순풍에 돛을 올린 것처럼 만사가 순조로운 한 달입니다. 오랜 목표와 소원을 이룰 수 있습니다. 꽉 막혀있던 상황에서 돌파구를 찾을..

강아지꿈해몽 한눈에 [내부링크]

강아지를 안고 있는 꿈은 내가 키우던 강아지를 안고 있거나, 다른 사람의 강아지를 안고 있었다면 이건 나쁜 흉몽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자신이 어려운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2020년 4대보험 요율 한눈에 [내부링크]

2020년 4대보험 요율 최근 몇 년동안 꾸준히 인상되고 있는 4대 보험료, 급여생활자의 급여가 인상되어도 4대보험 요율 상승으로 인해 근로자가 받는 실수령액이 차이가 크지 않다고 합니다. 오늘은 2020년부터 적..

YTN온에어 실시간 [내부링크]

YTN 실시간뉴스 온에어 보기 어렸을 때는 부모님께서 왜 그렇게 뉴스를 자주 시청하시는지 이해가 잘 안 되었는데 어느 정도 세월이 흐르다 보니 뉴스는 단순히 상식을 떠나 국가와 경제의 상황에 대해서 알 수 있..

2020년 4월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자리 운세(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4월) 4월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실한 내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게으르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필요 없는 일에 시간과 노력..

첼시 리버풀 FA컵 중계방송 [내부링크]

첼시와 리버풀이 FA컵 16강에서 격전을 벌입니다. 첼시와 리버풀은 3월 4일(이하 한국시각) 런던에 자리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9-2020 영국 fa컵 16강 경기를 펼칩니다. 첼시 리버풀 fa컵 중계방송 첼시 리..

2020년 4월 띠별운세(쥐띠 소띠 호랑이띠운세) [내부링크]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2020년 4월 띠별운세) 주위의 눈치 보지 않고 나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앞만 보고 전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극적이고 방어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생활이 자신에게..

영화 결혼 이야기 [내부링크]

|결혼 이야기 노아 바움백 감독의 '결혼 이야기'는 인생의 해피앤딩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해요. '결혼 이야기'는 결혼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생활의 시작을 의미하고 있어요. 이혼 역시 비극적인 끝이..

문신을 한 신부님 개봉일 [내부링크]

문신을 한 신부님 폴란드와 프랑스가 합작한 드라마 영화인 '문신을 한 신부님'은 베니스영화제 경쟁부문에서 처음 공개한 뒤 상을 받았다. 얀 코마사 감독 바르토시 비엘레니아, 엘리자 리쳄벨은 세계인의 주목을..

봉준호 기생충 다른 주역들 [내부링크]

봉준호 기생충 다른 주역들 국내의 작품이 해외에서 수상할 기회를 갖는 것은 다방면으로 활약한 주인공들의 공이 크다.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2016년 맨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 수상작이 될 수 있었던 것의 큰..

기억을 도와주는 생각지도 [내부링크]

원인과 결과를 알아볼 때 사용하고, 사건이 일어난 이유를 파악해 결과를 예상해보는 것을 생각 지도라고 한다. 마인드맵이라고도 하는 생각 지도에는 딱히 정답은 없다. 누구나 자신이 생각한 중심 내용에서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