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50100의 등록된 링크

 health501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0건입니다.

겨울 제철 채소 , 겨울에 가장 맛있는 달달한 섬초[시금치] [내부링크]

무엇이든 제철에 나는 것이 영양가도 최고이고 맛도 최고라고 합니다. 겨울에 밭에서 나는 제철 채소는 흔하지 않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시금치입니다. 시금치는 가을에 심어 겨울에 먹는 겨울채소입니다. 100g..

쓰지 않는 휴대폰 재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리기엔 아까워 집안에 방치된 휴대폰 한 두개쯤 있는 가정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skt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내용을 가져 와 보았습니다. 쓰던 폰이나 자급제폰이 대상입니다. 유심개통..

고기를 먹지 않아도 콜레스테롤이 높은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기를 전혀 먹지 않았는데도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은 경우가 있죠? 콜레스테롤은 생존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꼭 필요하지만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되면 심혈관질환의 주요 위험인자인 이상지..

오늘의 점심은 에바 돈가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회사 근처에 돈가츠집을 발견하였습니다. 튀긴 것은 신발도 맛있다고 저도 튀긴 음식을 좋아합니다. 특히 일본식 돈가츠는 말할 것도 없이 좋아하고요~~~ 게..

의약품 부작용 피해구제 14-3330로 전화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약품 부작용 피해 구제 제도에 대해서 알고 계신지요? 정상적인 의약품의 사용에도 불구하고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부작용 피해를 국가가 보상하는 제도이며 보상의 재원은 제약회사가 납부하는 부..

비급여 진료비, 설명 듣고 선택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이 살다 보면 병원에 가게 될 일이 꼭 생기게 마련이죠. 아직 까지 병원에 진료 목적으로 한번도 가 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진료 항목을 급여라고 부..

백종원의 골목식당 153회 예고 [내부링크]

김치짜글이집 사장님과 백종원님이 대결을 하나 봅니다...... 사장님 레시피는 너무 어렵더라구요...... 일반 가정집에서 잘익은 김치에 고기만 넣고 끓여도 맛있는 김치찌게가 되는데, 돈주고 저런 걸 사먹을까..

코로나19 백신, 치료제 궁금한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불안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부 선진국에서는 선제적으로 예방 접종을 하기 시작했지만 상당한 효과를 보기까지는 시간이 좀 더 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노르..

바셀린을 활용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집마다 하나씩은 있는 바셀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셀린은 석유 젤리의 브랜드입니다. 석유에서 추출한 페트롤리움 젤리를 주성분으로 하여 바디로션, 핸드크림, 입술보호제 등의 제품을..

이명[tinnitus] 치료와 극복하기 [내부링크]

이명이란 귀에서 들리는 소음에 대한 주관적인 느낌을 말합니다. 외부에서 청각적인 자극이 없이 소리가 들린다고 느끼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명은 자각적 이명과 타각적 이명으로 나뉩니다...

관절강내 주사제 - 히알루론산나트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지요. 올 겨울은 유난히 춥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몸까지 아프면 서러워집니다. 겨울은 특히 관절통증이 심해진다고 합니다. 찬기온에 의해 혈액순환이 활발하지 않아 근육..

근로복지공단 소속 병원 10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로자가 업무 중 상해나 부상을 당했을 때에는 산업재해보상보험에 따라 치료와 재활을 하게 됩니다. 근로자는 근처의 의원, 병원, 종합병원, 상급종합병원에서 진료가 가능하며, 산업재해보상보험..

오!삼광빌라 33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은 오! 삼광 빌라 연속극을 하는 날입니다. ㅎㅎ 이번 주 1월 9일 33회 예고 보겠습니다~ 빛채운은 재희에게 저번 회에서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재희는 빛채운과의 결혼을 서두를 것 같습니다...

눈을 건강하게 하는 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춥고 건조한 겨울이 왔습니다. 요즘은 어느 때보다 더 건강에 주의하게 됩니다.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와 눈에 영향을 많이 미치게 됩니다. 미세먼지와 주변환경 때문에 안구건조증 같은 안질환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섭취와 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 제품 많이 드시죠? 유산균 또는 정장제는 몸에 이로운 균이 들어있는 제품을 말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섭취했을 때 장에 도달하게 되는데 장..

코로나19 예방접종 맞아도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가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선구매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기쁜 소식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중앙 방역대책본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접종 대응추진단을 신설하고 세부계획을..

겨울에 맛있는 제철 과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 깊어 가고 있습니다. 외출이 쉽지 않은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집에 머무는 시간과 비례하여 식료품 비용도 늘어나게 되는데요, 아이들 간식과 반찬값이 만만치 않죠? 제철..

백십년이상 생존하는 슈퍼센티네리언(Supercentenari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가 왔습니다. 여전히 우리는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안타깝게 감염병에 감염되어 사망하신 분들도 계시고 아직 병마와 싸우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팬더믹 한 감염병은..

오! 삼광빌라 빛채운은 필홍의 정체를 알게 될까?? (32회 예고, 31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부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 오! 삼광 빌라 31회 다시 보기입니다. 이사들은 정원에게 채운과의 관계를 계속 추궁합니다. 친딸이..

바이러스(virus)의 생물적 특성과 무생물적 특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이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러스란? 감기나 인플루엔자 그리고 코로나가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바이러스의 발견은 1892년 러시아의 이바노프스키의 담배모자이크 바이러스의 발견부터..

오! 삼광빌라 31회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 삼광빌라 31회 예고입니다 지난회에서 정원에 집에 초대된 빛채운의 식구들이 다과를 하는 도중 회사간부들이 찾아와 정원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정원을 돕기 위해 채운은 자신은 대표님의 딸이..

골목식당 150회 예고 - 힘내요 소상공인 특집3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넉넉한 인심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공릉동 할머니 백반집에 무슨일이 생긴 걸까요? 매너 없는 손님들로 인해 CCTV를 설치하고, 경찰이..

알레르기성비염의 예방과 관리 방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비염이란 콧물, 재채, 가려움증 및 코막힘 중 한 가지 이상의 증상을 동반하는 코점막의 염증성 질환을 의미합니다. 알레르기 비염의 예방관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충분한..

비염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6가지 음식과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염이란 콧물, 재채, 가려움증 및 코막힘 중 한 가지 이상의 증상을 동반하는 코점막의 염증성 질환을 의미합니다. 비염에는 여러..

심장 튼튼하게 하는 운동 방법 [내부링크]

심장은 생명을 지속시키는 중요한 핵심기관입니다. 심장의 노화는 평균 40대 부터 시작 된다고 합니다. 45세이후의 남성과 폐경기 여성은 심장의 건강관리에도 힘써야 할 것입니다. 금주와 금연, 적절한 운동, 적..

갑자기 어지럼증을 느낄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가끔씩 현기증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현훈이라고도 하는 어지러움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노인들이 가장 흔하게 호소하는 증상은 어지럼증이라고 합니다. 우리 몸의 균형..

부정맥을 발생시키는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부정맥을 유발할 수 있는 원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심장의 정상적인 수축에는 전기적 자극이 필요합니다. 그 체계는 동방결절(sinoatrial node), 방실 결절(atriov..

부정맥을 진단하는 검사 - 심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심장이 어떤 이유에 의해서 박동에 문제를 일으킨 것을 부정맥 이라고 하는데요, 부정맥을 진단하는 심전도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심장은 전기전달체계의 전기적 활동에 의해 박동합니다...

피부와 모발, 장건강에 좋은 겨울 간식 - 고구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구마가 피부와 모발, 장 건강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고구마는 비오틴을 포함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마그네슘등의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비오틴은 모발과 피부관리에 좋은 보조효..

콩, 그것이 알고싶다 [콩의 여러가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콩은 우리가 매일 먹는 된장, 간장 등 전통식품의 원료입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수입 의존도가 매우 높아져 국산 콩의 생산성을 높일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실정..

비타민D가 많이 함유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 D 함유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D가 들어있는 음식물로는 고등어·연어·청어 같은 기름진 생선이나 대구 간유, 달걀노른자, 버섯, 우유, 오렌지주스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 D..

독성을 없애고 항암작용을 하는 채소 - 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배추와 함께 무를 많이 먹는 민족입니다. 무는 김치, 깍두기, 무말랭이, 단무지, 무청 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는 비타민 C의 함량이 25mg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우리민족의 비타..

아연이 많은 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연(Zn)은 인체의 필수 미량원소로 지속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입니다. 성인에게는 약 2g의 아연이 뇌, 간, 근육, 뼈, 신장, 전립선, 간 등에 들어 있으며, 특히 전립선에 높은 농도가 들어있다..

신장 (콩팥) 건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팥은 혈액 속에 있는 요소와 같은 대사산물과 전해질을 여과하여 물과 함께 소변으로 배출하여 체액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콩팥의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고혈압과 당뇨에 쉽게 노..

눈을 맑게 하는 건강차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겨울의 건조한 날씨는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추운 날씨 덕분에 실내에 머물게 되는 시간이 많아지고, 실내 난방으로 인해 건조한 환경에 계속 노출되게 됩니다. 피부와 마찬가..

혈관 건강에 좋은 생강차 마셔볼까요? [내부링크]

생강은 몸을 따듯하게 해 주어 감기를 예방하고,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배출함으로써 고혈압, 동맥경화증 등의 성인병을 예방하고 수족냉증, 복부냉증, 이뇨작용에..

만성피로에 좋은 대추차 마셔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코로나 19의 확진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주변의 스트레스 상황과 과로로 인하여 쉽게 피곤하게 되는데요, 일상적인 활동을..

겨울, 면역력에 좋은 한방녹용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날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확진자가 900명이 넘었습니다. 역대 2번째로 많은 확진자라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되고 있고, 사회적 거..

조선시대의 세안 (세수)은 어떻게 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세수부터 하게 되는데요 우리선조들도 세수는 하고 살아겠죠? 저는 세수를 하고 하루일과를 시작해야 그날 하루가 잘 풀립니다. 조선시대 사람들..

신경차단술로 통증에서 탈출해 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경차단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몸의 척추신경은 31쌍이라고 합니다. 척추신경은 척수에서 갈라져 나와 온 몸에 퍼지는 신경 다발입니다. (경추 8쌍, 흉추 12쌍, 요추 5쌍, 천추 5쌍, 미추..

허리통증의 주사치료 괜찮을까? [내부링크]

겨울이 본격적으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는 허리의 통증을 더 많이 느끼게 됩니다. 추운 날씨에는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어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혈액순환 또한 저하됩니다. 관절염이나 허리 통증..

콩나물은 비타민C를 품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어렸을 적에 방 한쪽에 시루를 놓고 콩나물을 길렀던 기억이 있습니다. 검은색 천을 시루에 덮어놓고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물을 부어 주었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콩나물은 반찬..

프롤로 주사치료의 원리, 치유과정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나이가 들 수록 통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조금 오래 걸었을 때 무릎은 물론 허리까지 통증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정형외과나 통증의학과 의원에서..

녹내장의 발생과 녹내장의 예방과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나이가 들면 노화 현상이 일어나게 되는데요, 눈 또한 노안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최근 연구 결과에 의하면 40세 이후로 노안이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눈에 관한..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몸에 유익한 유익균 이야기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이며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영양원입니다.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

늙은 호박의 효능과 보관방법[호박은 늙을 수록 맛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추운 겨울날이면 맛있게 먹던 호박죽이 생각나는데요, 호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호박의 원산지는 북아메리카 멕시코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호박은 우리나라에서도 널리 재..

건강 검진 고양시 건강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건강 검진 병원 - 국민건강보험 건강 검진, 국가 암 검진, 경기도 김포시 건강 검진 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의료기관 중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보험공단으로 부터 검진기관으로 지정받은 의료기관의 현황입니다. 김포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광명시 일요일 진료 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병원 - 광명시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광명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요일..

일요일 진료 병원 - 고양시 일산 서구 휴일 진료 병원은??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병원 - 고양시 일산 서구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고양시 일산서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

건강 검진 - 경기도 광명시 국가 암 검진, 일반 검진, 구강 검진, 영유아 검진, 공단 건강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광명시 건강 검진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정한 요건을 갖춘 의료기관을 지정하여 건강검진을 하고 있는데요, 광명시에 있는 건강..

공휴일, 일요일, 토요일 진료 가능 병원 - 군포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군포시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은?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고양시 일산서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건강 검진 잘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경기도 남양주시 건강검진 잘하는 병원은?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검진을 실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검진을 잘하는 병원에서 건강검진..

건강 검진 - 경기도 양주시 건강 검진[일반검진, 암 검진] 잘하는 병원은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검진을 실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검진을 잘하는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하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경기도 양주..

직장인 건강 검진 - 광명시 직장인 건강 검진 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송가인 근황 "기아 타이거즈 시구" 야구도 여왕 이어라~ [내부링크]

트롯 여왕 송가인 님이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올렸습니다. 처음으로 야구 시구를 하게 되었는데요, 기아 타이거즈의 홈에서 시구를 했습니다. 9월 26일 광주에서 가수 송가인 님이 시구에 나섰습니다. 생애 첫 시..

근처 약국, 야간 약국, 일요일 약국, 토요일 약국, 공휴일 문여는 주변약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 근처에 있는 우리집 주변에 있는 이용 가능한 약국 찾는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평일 야간이나 토요일 야간에 문 여는 주변 약국,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문 여는 주변 또는 근처의 24시 약국을 검..

채용 정보 "국립중앙의료원" - 보건의료직 6급 채용 공고(임상영양팀 영양사)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보건.의료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9.23 ~ 21.10.12 응시 자격 : 0 아래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자 -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 임상영양사 자격증 소지자 - (상급)종합병원 영양 부서에..

일요일 병원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요일 병원 진료 현황 [내부링크]

고양시 일산동구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고양시 일산동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요일별..

경기도 김포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시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경기도 김포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요일별 진..

휴일 병원 - 고양시 덕양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고양시 덕양구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안녕하세요 아래의 폴더는 고양시 덕양구 소재하는 일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요일별 진료시간, 토요일 진료시간, 일요일 진료시..

광진구 공휴일, 일요일, 명절[추석,설날] 진료 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광진구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광진구에 소재하는 공휴일 진료하는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명칭,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을 모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

구리시 건강검진 지정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만의 재산입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을 지키고 관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다양한 건강검진을 받기도 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도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일..

울산광역시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암 검진과 일반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검진은 홀수해에는 홀수년도 출생자가 짝수년도에는 짝수년도 출생자가 대상자입니다. 자궁경부암은 만20세이상, 위암, 유방암,..

퇴행성 관절염 예방과 식이요법은? [내부링크]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흔한 "퇴행성 관절염" 퇴행성 관절염은 노령인구 증가와 더불어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나이가 많을 수록 여성에게서 더 많은 퇴행성 관절염 환자가 나타납니다. 고관절..

hCG 임신 반응 검사 [내부링크]

1. hCG 임신 검사는? 사람융모성성선자극호르몬(hCG)은 임신한 여성의 태반에서 생산되는 단백질입니다. 혈액이나 소변의 hCG를 측정하여, 임신 유무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이 호르몬은 월경 예상일이 약 10일 가..

중랑구 공휴일, 명절[추석,설날], 일요일,야간 진료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랑구에 소재하는 병원 중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성도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시고 이용 바랍니다. 중랑구 공..

강서구 공휴일 진료, 명절[추석,설날] 진료, 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강서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강서구 소재 의료기관의 공휴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

관악구 공휴일 진료, 명절[추석, 설날]진료, 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관악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 아래 폴더는 관악구 소재 의료기관의 공휴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 명칭, 전화번호,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습..

구로구 공휴일 문여는 병원[추석, 설날, 일요일 ,야간 진료하는 병원] [내부링크]

구로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구로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 정보이며,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수..

강남구 공휴일 진료, 명절[추석, 설날]진료, 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강남구 공휴일 진료 가능 병원 아래 폴더는 공휴일 진료 가능한 의료기관의 진료시간, 주소, 전화 번호를 모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 전화 후 이..

경기도 코로나 19피해 지원금. 정부 5차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과 지원 상세 내용 [내부링크]

코로나19 피해지원금 5차 재난 지원금 신청 시작은? 안녕하세요. 정부에서 발표한 정부5차 재난지원금의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1인당 25만원으로 9월 6일 부터 10월 26일까지 신청, 지..

강북구 공휴일, 명절[추석, 설날],일요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강북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강북구 공휴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의 정보를 모았습니다. 의료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입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강동구 휴일, 공휴일, 명절[추석,설날], 일요일,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강동구 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아래 폴더는 휴일 진료가 가능한 강동구 의료기관에 대한 정보입니다. 진료시간과 전화번호, 의료기관의 주소를 모았습니다. 진료시간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될 가능..

노원구 공휴일, 일요일, 명절, 연휴, 야간 진료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이나, 휴일날 병원에 방문해야 할 일이 꼭 생기죠.. 생전 아프지 않다가 쉬는날 아프는 일이 꼭 생깁니다. 연휴에 노원구의 진료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겠습니다. ※ 노원구 휴일 진료가능한..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 [수원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암 검진과 일반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암검진은 홀수해에는 홀수년도 출생자가 짝수년도에는 짝수년도 출생자가 대상자입니다. 자궁경부암은 만20세이상, 위암, 유방암,..

도봉구 공휴일 진료, 명절[추석,설날]진료, 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도봉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도봉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 등이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병원에 확인..

여유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모가 경쟁력이며 피부관리, 헤어, 성형수술을 하기도 하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실내 생활이 늘면서 몸무게가 늘어난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몸무게가 늘어나면서 여기저기 살이 붙기 시작..

금천구 공휴일 진료, 명절[추석,설날]진료, 일요일 진료, 야간 진료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금천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아래 폴더는 금천구 공휴일 진료 가능한 병원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칭, 주소, 전화번호, 진료시간이며 진료시간은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도..

대구광역시 수성구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에 소재하는 일요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서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의료기관 전화번호 주소 토 일 공휴 의료법인..

광주광역시 광산구 국가 암 검진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에서..

광주광역시 서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강서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기장군 건강보험공단 암 검진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국가 암 검진. 부산광역시 동구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동래구 국가 암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부산광역시 사상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부산광역시 사하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북구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국가 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광역시 남구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부산 금정구 국가 암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광주광역시 북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광주광역시 남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 검진 병원 찾기, 공단 검진 지정 병원 찾기 [내부링크]

국가 암검진, 공단 건강 검진 지정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의 검진기관을 찾아 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https://www.nhis.or.kr/nhis 의 건강in > 검진기관/..

국가 암 검진 무료 검진 검진항목 건강검진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정한 대상자를 기준으로 암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가 암 검진의 종류와 검진 전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국가 암 검진 절차와 종류, 주의사항 1. 검진..

건강보험공단 일반건강검진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은 일정한 대상자를 선정하여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반 검진과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일반 건강 검진이란 무엇이고 검진 항목은 어떤 것이 있는지, 검진 전..

이재명 경기도지사 “모든 도민에게 재난기본소득 지급” [내부링크]

경기도는 도민을 대상으로 이번 3차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중앙정부의 5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되는 도민을 포함해서 모든 도민이 재난 기본 소득을 받을 전망입니다. 이재명..

가수 송가인 근황 "좋은 일은 함께" "나래이션" 재능 기부 [내부링크]

역시는 역시여라~~ 광복절을 맞아 송가인 가수님이 재능기부를 했네요... 의미있고 좋은 일에 동참한 가수님 겁나 멋지요~~ 앞으로도 쭉 송가인 가수님은 좋은 일은 함께 했으면 좋겠어라~~ 서경덕 교수님과 함께..

경기도 정책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제3회 새로운 경기 제안공모 20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에서 아이디오 제안 공모를 하고 있어서 관련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가 오는 9월 10일(금)까지 전 국민 대상으로 ‘제3회 새로운 경기 제안공모 2021’을 진행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자..

광주광역시 동구 국가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암 검진은 위암, 대장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대상자는 건강보험공단..

간경화, 유전적 간질환 [내부링크]

간경화 간경화는 간조직의 진행된 흉터화를 말합니다. 간은 다양한 손상을 복구할 수 있으나, 간경화는 일반적으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조건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바이..

송가인 근황 - 가인이 운동 중 이어라~ [내부링크]

트롯의 여왕~~ 가수 송가인이 인스타그램에 최근 근황을 올렸습니다. 부쩍 날씬하고 예뻐진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그 비결이 오늘 공개 되었네요 ㅎㅎㅎ 뭐 비결이라면 비결이겠죠~~ ㅎㅎㅎ 마..

코로나19 백신 도입현황과 계획, 18~49세 연령층 10부제 사전예약 실시 현황 [내부링크]

18~49세 연령층 10부제 사전예약 실시 중(8.12., 정례브리핑 중에서) 【 ’21년 백신 도입 현황 및 계획 (’21.8.12. 기준, 단위: 회분) 】 백신 종류 도입 확정 도입 완료 도입 예정 계 상반기 7.1~8.12 8.13~8.3..

간암과 담도폐쇄 [내부링크]

간암 다른 위치에서 시작하여 간으로 전이된 암은 기원이 된 이름을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전이성 유방암 혹은 폐암은 “유방” 혹은 “폐암”으로 간주하고, 이에 따라 치료합니다. “간암”은 간에서 발생한..

경기도 광주시 동물병원 현황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동물병원 현황 상호 주소 연락처 서울동물영상센터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89, 2층 031-8022-7582 새롬동물병원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천진암로 447-1 031-763-7588 모란동물병원 경기도 광주..

한국공항공사 2021년도 상반기 폭발물처리(EOD)요원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법률.경찰.소방.교도.국방,환경.에너지.안전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19 ~ 21.04.02 응시 자격 : - 학력(전공) : 제한 없음 - 연령 : 만 20세 이상(단, 공사 내부규정의 정년을 초과할..

고양시 동물병원 현황[주소, 전화번호] [내부링크]

반려동물이 아플때 마음이 아프죠... 가까운 병원을 찾지 못할땐 마음이 더 아픔니다. 고양시에 소재하는 동물병원 운영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업소명 사업장소재지(도로명) 전화번호 민동물병원 경기도 고양시..

[대전보훈병원] 업무지원직(급식) 공개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보건.의료,음식서비스 고용 형태 : 무기계약직 공고 기간 : 21.04.09 ~ 21.04.19 응시 자격 : - 공단 인사규정 제18조(결격사유 및 임용취소)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단 인사규정 제44조(정년)에 따..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요양원 직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영.회계.사무,보건.의료,사회복지.종교,음식서비스 고용 형태 : 정규직,비정규직 공고 기간 : 21.03.23 ~ 21.03.29 응시 자격 : 간호사(입소시설) 아래의 요건에 모두 해당하는 자 - 간호사..

경북대학교병원 2021년 제3차 정규직 공개채용 공고(시설기술직, 원무직(업무보조))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보건.의료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19 ~ 21.04.02 응시 자격 : 시설기술직(전기) : 전기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소방설비기사(전기 또는 기계) 이상 자격증 소지자 시설기술직(설비)..

한국공항공사 계류장관제 인수/운영 경력직(4급갑)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영.회계.사무,법률.경찰.소방.교도.국방,환경.에너지.안전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19 ~ 21.04.02 응시 자격 : - 공통 : 연령, 학력 제한없음(단,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병역면제..

한국공항공사 2021년도 상반기 신입사원(5급갑)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사업관리,경영.회계.사무,법률.경찰.소방.교도.국방,건설,기계,전기.전자,정보통신,환경.에너지.안전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19 ~ 21.04.02 응시 자격 : - 학력(전공), 연령, 성별 및..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학과조교직(전기과) (무기계약직) 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교육.자연.사회과학 고용 형태 : 무기계약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15 응시 자격 : 1. 채용 예정 학과(계열)를 전공하고, 2년제 대학의 학위과정을 마친 사람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약무직 4급(약사)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약사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18 응시 자격 : ㅇ 채용분야별 응시자격 - 약무직 4급(약사) : 약사 면허증 소지자 ㅇ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ㅇ 연령..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간호직 6급(간호사) 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간호사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18 응시 자격 : ㅇ 채용분야 응시자격 - 간호사(6급) :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 모든 전형 응시자격은 응시원서 마감일 기준 ㅇ 남자의 경..

경북 대학교 병원 2021년 3월 제1차 임시직원 (업무보조(간호조무)(영상의학과), 환경관리(특별청소)(간호부), 간호(심사과), 간호(공공보건의료사업실), 원무(이비인후과)) 채용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보건.의료 고용 형태 : 비정규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13 응시 자격 : 1. 업무보조(간호조무)(영상의학과) : (필수)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 2. 환경관리(특별청소)(간호부) : (필수) 간..

2021년 한국가스안전공사 무기계약직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기계,전기.전자,정보통신,환경.에너지.안전 고용 형태 : 무기계약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23 응시 자격 : ㅇ공통응시자격 - 연령 : 공사 정년(만60세) 미만인 자 - 병역 : 병역대상자로서..

국립 중앙의료원 보건의료직 6급(진단검사의학과 임상병리사) 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보건.의료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3.08 ~ 21.03.24 응시 자격 : [필수] 1. 임상병리사 면허 소지자 2. 임상병리사 면허신고 완료자 3. 400병상 이상 (상급)종합병원 진단검사의학과 6개..

건축공간연구원 정규직(연구직·행정직) 모집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영.회계.사무,연구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02.22 ~ 21.03.26 응시 자격 : <공통 응시자격> o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o 최근 5년이내 공공기관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LH대전충남지역본부 기간제 근로자(유기계약) 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사업관리,경영.회계.사무,건설 고용 형태 : 비정규직 공고 기간 : 21.02.22 ~ 21.03.02 응시 자격 : 1. 현장감독보조원 o 자격요건(1∼3중 1개 이상 선택, 4는 필수사항) 1.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대한적십자사 합천원폭피해자복지회관 직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보건.의료 고용 형태 : 무기계약직 공고 기간 : 21.02.19 ~ 21.03.08 응시 자격 : 건강진단결과(보건증 소지) 적격 판정을 받은 자 -필수요건 : 이른 아침(07:00) 출근 가능한 자, 해당 업무 가능한자..

2021년 제2차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직원채용 공고 [내부링크]

채용 분야 : 사업관리,경영.회계.사무,보건.의료,연구 고용 형태 : 비정규직,청년인턴(체험형) 응시 자격 : [사업계약직-연구직-주임연구원] 관련분야 석사학위 자격을 받은 후 관련 연구경력 1년 이상 경과한 자..

겨울엔 딸기가 좋아[죽향딸기 담향딸기 피부미용과 항암,항염 작용] [내부링크]

껍질이 없어 흐르는 물에 씻기만 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딸기는 빛깔도 곱고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도가 높아서 인기가 좋습니다. 이마트에서는 작년 12월 기준으로 딸기 판매액이 130억원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2..

종양표지자검사의 의미와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검진 시 자주 하는 종양표지자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종양표지자란? 우리 몸에 종양이 생겼을때 인체에 반응하는 특정 물질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 특정 물질을 "종양표지..

경기도 재난 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 1일 부터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됩니다. 온라인 신청대상 자격이 잘 나와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2월 21일부터 3월 14일까지 입니다. 노란색 온라인 신청을 클릭 하면 다음 단계로..

논산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보령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전주시 완산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완주군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군산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천안시 서북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천안시 서북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함평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장성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영암군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순천시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여수시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보성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해남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충남 홍성군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무안군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목포시 휴일 건강 검진 병원 [일반검진, 암검진, 구강검진,영유아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광양시 휴일 건강 검진 지정 병원[암검진, 일반검진,영유아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중랑구 근로자 특수건강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인천광역시 강화군 휴일 건강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강남구 특수건강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고양시 일산 [ 폐암 건강검진 ]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의정부시 근로자 특수 건강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 건강 검진은? 특수..

인천광역시 동구 공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부평구 공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평구 소재 병원 중에서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미추홀구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재 의료기관중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인천광역시 서구 공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소재 의료기관 중에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인천광역시 남동구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의료기관 중에서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인천광역시 계양구 휴일 건강 검진 - 국가 암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광주광역시 북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광주광역시 남구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광주광역시 서구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부산광역시 동구 영, 유아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동구 영, 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부산광역시 남구 영,유아 건강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남구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

부산광역시 북구 영,유아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북구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영,유아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진구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부산 기장군 영,유아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기장군 영유아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부산광역시 동래구 "영,유아 건강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동래구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안성시 "간암"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성시 간암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부산광역시 금정구 영유아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금정구 영유아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의정부시 간암 검진 지정 병원,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정부시 간암 건강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경기 양주시 야간 진료 병원, 일요일 병원, 공휴일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 진료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포스팅은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의료기관을 찾는 글입니다. 휴일 진료나 일요일 진료, 토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평일 야간 진료 병원을 찾는 법을 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영,유아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사상구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안성시 위암 건강검진 지정 병원 [위 내시경, 위 조영 촬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시에서 위암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영유아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강서구에서 영유아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

요소수 거점 주유소 - 지역별 요소수 파는 주유소 100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요소수를 구할 수가 없어 난리가 난 상황인데요... 최대한 빨리 이 사태가 진정되기를 바래봅니다. 환경부에서는 요소수 거점 주유소까지 지정해서 대응하고 있지만 아직은 역부족 인것 같습니..

남양주시 공휴일, 일요일 건강 검진 병원은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과 일요일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가능성이 있사오니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

경기도 양주시 공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양주시 소재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는 건강검진 병원을 찾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

강원도 영월군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강원도 태백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의정부시 금오동 건강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시 금오동에 소재하는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보험공단 일반건강검진이란??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은 일정한 대..

강원도 원주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고양시 덕양구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의 의료기관 중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을 할 수 있는 병원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국가 예방 접종 지정 의료기관, 인플루엔자[독감]..

강원도 동해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충청북도 옥천군 폐암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강원도 강릉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충청북도 진천군 폐암 검진 지정 병원[공단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강원도 삼척시 폐암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폐암 검진] - 충청북도 충주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강원도 속초시 폐암 검진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강원도 춘천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충청북도 제천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국가 암 검진 사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충청북도 청주시 [ 폐암 검진 ]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국가 암 검진 ] - 경기도 화성시 폐암 검진 지정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국방기술진흥연구소 2021년 하반기 정기 채용 정규직, 무기사업직 분야 [내부링크]

국방기술진흥연구소 2021년 하반기 정기 채용 정규직, 무기사업직 분야 채용 기관 국방기술품질원 채용 분야 사업관리,교육.자연.사회과학,기계,재료,화학,전기.전자,정보통신,연구 고용 형태 정규직,무기계약직..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 요양원 직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 요양원 직원 채용공고 채용 분야 경영.회계.사무,보건.의료,사회복지.종교 고용 형태 정규직,비정규직 공고 기간 21.10.21 ~ 21.10.27 응시 자격 요양보호사 아래의 요건에 모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2021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영.회계.사무,건설,정보통신,농림어업 고용 형태 : 정규직 공고 기간 : 21.10.21 ~ 21.11.04 응시 자격 : 1. 공통 ㅁ 성별 및 연령 제한 없으며, 채용예정일(`21.12.31) 기준 근무 가능자 - 단, 연..

특수건강검진 지정병원 [제주시] -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건강 검진 지정 병원 - 충청남도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내부링크]

특수 건강 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

건강 검진 - 강원도 특수 건강 검진 지정병원은? [내부링크]

1.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

전라북도 - 특수 건강 검진 병원 현황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건강 검진, 특수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 경상남도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경상북도 - "배치 전 건강 검진", "특수 건강 검진, 건강 검진" 가능한 의료기관 [내부링크]

1.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

특수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 " 경북, 대구 광역시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1. 특수 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

특수 건강 검진 병원 "전라남도 -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병원, 의원]"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울산 광역시" 건강 검진, 특수 건강 검진 병원, 배치 전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 [특수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

특수 건강 검진 병원 - "부산광역시" 특수 건강 진단, 배치 전 건강 검진, 특수 검진 항목은??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이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

인천광역시 -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의원 현황 [내부링크]

특수건강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충청북도" - 특수 건강 진단 기관은?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내부링크]

특수 건강 검진이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

건강 검진 지정 병원 - 경기도 안성시 "국가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성시의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1. 건강검진 지정 의료기..

서울 특별시 - "특수 건강 검진,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특수 건강 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

광주광역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산부인과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에 산부인과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겠습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사이트를 사용하면 쉽게 검색이 가능한데요, 병원뿐만이 아니라..

특수 건강 검진 병원 - [경기도] 건강 검진, 특수 건강 검진 가능 병원 [내부링크]

1. 특수 건강 검진은?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

경기도 오산시 -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오산시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오산시 건강 검진 병원 현황..

공단 건강 검진 - 안양시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양시의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안양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

건강 검진 병원 - 안산시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안산시의 건강 검진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 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 바랍니다. 안산시 건강 검진 병원 현황..

국민 건강 보험 건강 검진 - 의정부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정부시에서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검진 기관은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지정한 의료기관입니다. 검진 항목은 검진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도 있으며,..

특수 건강 검진, 배치 전 건강 검진 병원 - 강릉시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사업장 내 근로..

경기도 특수 건강 검진 가능 의료기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특수건강검진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유해인자에 노출되는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업주가 실시하는 정기 건강 진단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43조 관련하여 사업장 내 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 검진, 국가 암 검진 - 경기도 구리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일반검진, 구강 검진, 영 유아 검진, 위암검진, 대장암 검진, 유방암 검진, 간암 검진, 자궁경부암 검진, .. [내부링크]

경기도 구리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경기도 구리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 현황입니다. 건강검진 항목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

경기도 광주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 국가 암 검진, 건강 검진, 일반 검진, 영유아 검진, 구강 검진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건강검진 가능 병원 현황 없음 - 해당 검진을 하지 않습니다. 내원 - 해당 검진을 검진기관(병,의원)내에서 합니다. 검진기관명 검진기관전화번호 검진실전화번호 검진실팩스번호 도로명 주소 일반..

경기도 과천시 건강검진 병원-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과천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 하는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는데요, 검진항목은 의료기관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변동 될 가능성이 있으니 방문 전 해당..

경기도 가평군 건강검진 - 건강보험공단 일반검진, 암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경기도 가평군 건강 검진기관 현황 안녕하세요 가평군 건강검진 기관 현황입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는 일반검진, 구강검진, 영유아검진,위암,대장암,자궁경부암,유방암,간암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평군에서..

건강 검진, 무료 암 검진 병원, [경기도 군포시]건강 검진 기관은??? [내부링크]

경기도 군포시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경기도 군포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국민건강보험 공단에서 시행하는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과 의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검진 항목은 해당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공휴일, 일요일 진료병원 - [경기도 광주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병원 - 경기도 광주시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광주시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공휴일, 일요일 진료 병원 - [경기도 구리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경기도 구리시 일요일 진료 병원 현황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진료를 하는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의 폴더는 고양시 일산서구에 소재하는 의료기관의 일요일 진료 현황입니다. 의료기관명,..

광양시, 나주시, 목포시, 순천시, 여수시, 영광군, 영암군 야간 약국,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 현황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독감 예방 접종 가장 싼 병원,의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감 접종이 시작된 지 한참 지난 것 같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모든 생활 물가가 오르고 있고, 한 달 살기마저 빠듯하게 되었습니다.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독감[인플루엔자..

군산시, 순창군, 익산시, 전주시 야간 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 현황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우리동네 일요일 문여는 약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에도 이용이 가능한 근처에 있는 약국 찾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응급의료포털사이트 E-Gen을 이용한 약국 찾기. 1. 응급의료포털사이트 접속 1.응급의료포털사이트(e-gen.or.kr)에 접..

중랑구 일요일 자궁경부암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휴일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우리동네 독감 예방 접종 병원은 어디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동네 독감 예방접종 지정 병원 찾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독감 예방 접종하는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어린이 국가 예..

유방암 검진 병원 찾아보기 [내부링크]

유방암 검진 병원 찾아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국가 암 검진과 건강검진 지정 병원, 의원을 공개하고 검진 기관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 4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유방암 검진을 2년 주기로 검..

대구광역시 "대장 암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국가 암 검진 대장암 건강 검진 지정 병원 쉽게 찾아보기 - 우리동네 대장암 검사 [분변검사, 대 국가 암 검진 사업과 대장암 검진, 대장암 검진 지정 병원 쉽게 찾아보기. 국가 암 검진 사업은? 국가에서는 암..

서울시 강서구 공휴일 영유아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 소재 의료기관 중에서 공휴일에도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평택시 야간 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파주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서울시 강동구 공휴일 영유아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은? [내부링크]

서울시 강동구에서 공휴일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용인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 내 근처 야간 약국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 내 근처 약국 쉽게 찾아보기 내 근처에 있는 이용 가능한 약국 찾는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평일 야간이나 토요일 야간에 문 여는 주변 약국,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문 여는 주..

화성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화성시에서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

구강 검진 치과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동네 구강 검진 병원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 중 구강검진 치과를 쉽게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동네에 있는 구강검진 치과의원 또는 치과병원을 알 수..

여주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안성시 야간 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안산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수원시 야간 약국, 공휴일 약국, 일요일 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심야약국과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성남시 야간약국, 일요일 약국, 주말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부천시 휴일 약국, 야간 약국, 일요일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심야약국과 이용시간.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우리동네 폐암 검진 하는 병원과 폐암 검진 병원 쉽게 찾아보기. [내부링크]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국가 암 검진인 폐암 건강검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지정한 폐암 검진 기관에서만 가능한데요 폐암 검진기관이란 어떤 곳이며, 국가..

국가 암 검진 대장암 건강 검진 지정 병원 쉽게 찾아보기 - 우리동네 대장암 검사 [분변검사, 대장내시경 검사]병원이 궁금할때... [내부링크]

국가 암 검진 사업과 대장암 검진, 대장암 검진 지정 병원 쉽게 찾아보기. 국가 암 검진 사업은? 국가에서는 암 검진 사업 지원을 통해서 사망원인 1위인 암을 조기에 발견, 치료를 유도함으로 암 치료율을 높이..

하남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인천광역시 국가 건강검진 대장내시경 지정 병원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국가 건강검진 대장내시경 지정 병원 계양구 대장암 검진 지정 병원 건강플러스내과의원 [영업일] 주중 [검진항목] 일반 암검진 [우수] 위암검진 검진실 : 032-546-8666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

안양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시흥시 근처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광명시 야간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휴일 약국과 약국이용시간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기도 광주시 야간약국, 주말약국, 일요일 약국, 토요일 약국, 휴일 약국 현황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남양주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휴일 약국 현황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고양시 야간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휴일 약국과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인천광역시 야간 약국, 주말 약국, 일요일 약국,공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부산광역시 야간 약국, 토요일 야간 약국, 주말 약국, 일요일 문여는 약국, 공휴일 이용가능한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부산광역시 소재 약국 중에서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

울산광역시 심야 약국, 토요일 야간 약국, 일요일 야간 약국, 공휴일 야간 이용 가능 약국과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야간 약국, 주말 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공휴일에 이용가능한 약국 30초만에 찾기 [내부링크]

급하게 약국을 이용해야 할 경우 야간이라면 난감한데요 간편하게 현재 이용가능한 약국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E-GEN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찾아보겠습니..

세종특별자치시 심야 약국,토요일 야간야국, 일요일 약국, 공휴일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서울시 심야 약국, 토요일 이용 가능 약국, 일요일 약국,공휴일 이용가능약국과 이용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제주시 평일 심야 약국, 주말 야간 약국, 심야 약국, 일요일 심야 약국, 공휴일 심야약국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광주광역시 심야 약국, 야간약국, 주말약국, 토요일 약국, 일요일 약국, 공휴일 약국과 약국 운영시간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근로자 특수건강검진,배치전 건강검진, 수시 건강검진 병원이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받아야 하는 건강진단을 실시해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부지런한 분들이라면 벌써 끝냈을 수도 있고 아직 검진을 하지 않은 분들은 어디서 할지 결정을 못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대전광역시 심야 약국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

대구 심야 약국 [야간 약국]이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즐거운 휴일입니다.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국가 암 검진 위암 검진 지정 병원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1. 위암 검진은? - 건강보험공단에서는 만 40세 이상의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국가 암 검진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40세 이상의 남녀는 증상이 없어도 2년마다 위내시경을 받아야 하는데요.. 부득이하게 위..

경상남도 야간에도 문여는 약국[심야 약국]이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강동구 길동 영유아 건강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강동구 길동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강원도 심야 약국과 심야약국 운영시간 현황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용하여 병원..

강동구 둔촌동 영유아 건강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강동구 둔촌동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공휴일 건강검진 병원, 일요일 건강검진 병원을 찾는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은 지정되어있는 병원에서만 가능합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건강검진이 가능한 병원이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일요일, 공휴일에도 검진이 가능한..

서울 강동구 명일동 영유아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서울 강동구 명일동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서울 강동구 상일동 영유아 건강검진 지정 병원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강동구 상일동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가평군 근처 야간 약국 [내부링크]

야간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응급상황이라면 119에 전화하여 현재 위치에서 이용 가능한 약국을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위급할 경우에는 119를 이용하..

서울 강동구 고덕동 영유아 건강 검진 지정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 고덕동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서울 강동구 강일동 영유아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유아 건강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의정부 금오동 주말 문여는 약국과 주말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입니다. 의정부 금오동 소재 약국 중에서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는 약국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가능성이 있..

의정부 금오동 공휴일 문여는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 입니다. 의정부시 금오동에 소재하는 약국 중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약국의 사정에 의해서 일시적으로 운영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반드시 해당..

의정부 금오동 약국과 야간 약국 이용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금오동 소재 야간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약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야간 약국은..

의정부 가능동 약국과 야간 이용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능동 야간 약국 이용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약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능동 약국 이..

양주시 공휴일 문여는 약국과 약국 이용시간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입니다. 양주시 소재 약국 중 공휴일에도 문 여는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약국의 사정에 의해서 일시적으로 운영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반드시 해당 약국에 확인 후..

의정부 가능동 주말, 공휴일 문여는 약국, 약국 이용시간이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입니다. 주말에 운영하고 있는 약국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방문 전에 반드시 해당 약국에 확인 후 방..

인천광역시 폐암 검진하는 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는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진기관은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으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

대전광역시, 충남, 충북 일요일 신속항원 검사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대전광역시 일요일 문 여는 호흡기 전담 클리닉 대전광역시에서 일요일에도 코로나 19 신속항원 검사와 PCR 검사가 가능한 병원,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찾아보았습니다. 2022년 5월 26일 기준이며, 해당 의료기관..

경상남북도 일요일 신속항원검사,PCR검사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경상남북도 일요일 신속항원검사, PCR 검사 가능한 병원 일요일에도 코로나 19 신속항원 검사와 PCR 검사가 가능한 병원,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찾아보았습니다. 2022년 5월 26일 기준이며, 해당 의료기관을..

노원구 유방 검사가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노원구 유방암 검진 의원은 노원구 소재 의료기관중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유방암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해당 의료기관의 사정에 따라 검진 항목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

양주시 야간에 문 여는 약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양주시 야간 약국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약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주시 야간에 운..

양주시 토요일, 일요일 문여는 약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입니다. 경기도 양주시에 소재하는 약국 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운영하고 있는 약국 현황을 알아보았습니다. 약국의 운영시간은 해당 약국의 일시적인 사정에 의해서 변동될 가능성이 있으..

의정부시 유방암 검진 병원 [내부링크]

의정부시 근로자 특수 건강 검진 병원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

대구시 특수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자 특수건강검진,배치..

인천광역시 특수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강동구 소아청소년과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동구 소아청소년과 일요일 진료하는,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병원을 방문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병원의 일시적인 사정으로 진료시간의 변동 가능성이..

강남구 소아청소년과 일요일 진료, 공휴일 진료, 야간 진료 하는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구에 소재하는 소아청소년과 중에서 일요일 진료하는 병원, 공휴일 진료하는 병원, 야간 진료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병원을 방문전 반드시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을 바랍니다. 병원의 일..

부산광역시 근로자 특수 건강 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대전시 특수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인천 부평구 야간 진료 병원, 공휴일 진료 병원, 일요일 진료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구 야간 진료, 공휴일 진료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글은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이용한 의료기관을 찾는 글입니다. 휴일 진료나 일요일 진료, 토요일 진료 가능한 병원, 평일 야간 진..

광주광역시 특수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

울산시 특수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서울시 특수 건강 검진 가능한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 특수건강검진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특수건강검진이란 무엇이고 종류는 어떤 것이 있으며 특수건강검진의 시기와 건강검진 주기를 알아보겠습니다. 1. 특수건강검진은? 특수건..

당진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아산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산시 소재 병,의원중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전북 부안군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안군 소재 의료기관 중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신속항원검사 호흡기 진료 지정 병원 [내부링크]

신속항원검사가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에 있는 신속항원 검사가 가능한 호흡기 진료 지정 병원 현황입니다. 신속 항원 검사 하는 호흡기 진료 지정 병원..

제주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병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시에 소재한 보건의료기관 중 호흡기 전담 클리닉이 운영되고 있는 보건의료기관을 찾아보았습니다. 호흡기전담 클리닉을 운영하는 의료기관과 호흡기전담클리닉의 요일별 운영시간, 해당 병원의..

남원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계룡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전주시 덕진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충남 공주시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평택 호흡기 전담 클리닉 [내부링크]

경기도 평택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 호흡기 전담 클리닉은?[서울특별시 강남구] 안녕하세요. 호흡기 질환이..

안성 호흡기 전담클리닉은? [내부링크]

안성시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동네 호흡기 전담 클리닉은?[서울특별시 강남구] 안녕하세요. 호흡기 질환이 유행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열이나 콧물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은 일반진..

천안시 동남구 휴일 건강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익산시 휴일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중 공휴일 검진이 가능한 병원을 알아보았습니다. 검진항목과 검진시간은 해당 병원에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된 포스트를 통해서 우리 동네 가까운 건강 검진 지정 병원을 찾는..

국가 암 검진, 건강 검진, 일반 검진, 공단 검진, 건강보험 건강 검진, [경기도 고양시] 건강 검진 병원 [내부링크]

고양시 건강 검진 병원 현황 - 건강보험공단 구강검진, 일반검진, 영유아검진, 암 검진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의료기관중 건강 검진이 가능한 의료기관을 알아보았습니다. 건강보험공단으로 부터 검진..

건강 검진. 부산광역시 남구 국가 암 검진 폐암 검진 지정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암 검진 사업 중에 폐암 검사가 있습니다. 폐암 검사는 금연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일반검진이 가능한 종합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관에서 16 채널 이상의 CT(전산화 단층..

한국폴리텍대학 2021년 순천캠퍼스 무기계약직(대학운영직-경비원) 직원 공개 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비.청소 고용 형태 : 무기계약직 응시 자격 : - (학력, 성별) 제한 없음(정년 만60세)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채용 즉시 근무 가능한자 - 교대 근무(3교대제)가 가능한 자(감..

국가 수리과학 연구소 2021-01 정규직 행정원 공개채용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경영.회계.사무 고용 형태 : 정규직 응시 자격 : 전공/성별/연령 무관 대졸(‘21년 2월말 졸업 예정자 포함)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실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우대 내용 : - 장애인(전형별 만..

2021년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직원 채용 공고(일반직-보훈특별고용, 계약직) [내부링크]

채용 분야 : 금융.보험,법률.경찰.소방.교도.국방,문화.예술.디자인.방송 고용 형태 : 정규직,비정규직 응시 자격 : <공통> 1.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2.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취업규정 제7조 (채용의 제한) 결격..

2021년 창업진흥원 제1차 신규직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업진흥원 신규직원 채용 공고 입니다.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채용 분야 : 사업관리,경영.회계.사무,기계,정보통신 고용 형태 : 정규직,무기계약직 채용 구분 : 신입+경력 근무지 : 서울특별..

2021년도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초빙교원 공개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공개채용 공고입니다. 우대 내용 : 장애인, 명장, 기술사, 기능장, 기술지도사, 숙련기술전수자, 국제기능올림픽입상자,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직업능력개발훈..

충북대학교병원 신규직원(방사선사) 모집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충북대학교 병원 방사선사 채용공고입니다. 응시자격 : 방사선사 면허증 소지자 ·3교대 근무 가능자 ·TOEIC성적 600점 이상인 자 (TEPS 485점(New TEPS 260점) 또는 TOEIC-S 110 이상) 전형절차/방..

질병관리청 수도권질병대응센터 진단분석과(임상병리사)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질병관리청 수도권 질병 대응센터 진단분석과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입니다 직종은 임상병리사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고문에서 확인하십시오. 수험생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래는 채용..

개여울 - 김소월 [내부링크]

당신은 무슨 일로 그리 합니까? 홀로이 개여울에 주저앉아서 파릇한 풀포기가 돋아나오고 잔물은 봄바람에 헤적일 때에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시던 그러한 약속이 있었겠지요 날마다 개여울에 나..

2021년 국립생태원 신규직원(공무직)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국립 생태원 신규직원 채용공고가 나왔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응시원서 제출 방법과 장소를 정확히 확인하시어 착오가 없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더 자세한..

한국저작권보호원 2021년 온라인 재택 모니터링단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저작권보호원 온라인 재택 모니터링단 채용공고를 알려드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지원하시면 좋겠습니다. 다문화/차상위직군, 경단녀직군,장애인직군,청년직군 구분해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202..

국민연금공단 공무직(운전직)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연금공단 운전직 공개채용 공고가 나왔습니다~ 연령 및 성별, 학력 제한 없고 3년 이상 무사고 운전 경력자이면서 만 60세 미만인 자 라면 지원해 보셔요^^ 응시자격 - 1종 보통면허 이상의 자격..

국립중앙의료원 - 업무지원직 병동보조(간호부)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립중앙의료원 채용공고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업무지원직 병동보조입니다. 간호사의 지도.감독 하에 간호보조, 병동보조, 서류수발, 이송업무등을 맡습니다. - 보조원 A: 병동업무(3교대 근무..

사회적참사 특조위 - 기간제 근무자 채용공고 [내부링크]

【가습기살균제사건과 4·16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 공고 제2021-1호】 가습기살균제사건과 4 16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에서는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바랍..

성남우체국 미화원B(무기계약직) 채용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체국시설관리공단에서 무기계약직채용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각 지역별 우체국 미화원과 청사경비 업무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채용공고 원문을 확인하시고 등록 마감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

의정부우편집중국 청사경비(2교대) 채용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체국시설관리공단에서 무기계약직채용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각 지역별 우체국 미화원과 청사경비 업무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채용공고 원문을 확인하시고 등록 마감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

[근로복지공단] 소속병원 간호직(간호조무사) 채용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근로복지공단 간호직[간호조무사] 채용공고입니다 응시자격은 ㅇ 채용분야 응시자격 - 간호조무사(7급) : 간호조무사 자격증 소지자 * 모든 전형 응시자격은 응시원서 마감일 기준 ㅇ 남자의 경우 병..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 - 2021년 제1차 공개채용(정규직)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의 공채 공고입니다. 응시자격은 1. 공통 [응시자격] - 졸업 예정자의 경우 임용예정일로부터 180일 이내 졸업자에 한함 - 임용 예정일 기준 61세 미만인 자에 한함 [필수자격]..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개방형직위(홍보협력실장) 공개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공개채용 공고를 가져왔습니다. 응시자격은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의한 공무원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최초 임기 2년이내 공단 인사규정 제37조제1항제2호(정년)에..

겨울간식의 최강자 - 나는 찐빵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처럼 추운 날이면 간식이 생각납니다. 겨울은 특히 밤이 길어서인지 간식 생각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재미있는 푸드테스트가 있어 가져와 보았습니다.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 은..

영양제 잘 챙겨 드시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는 말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이라는 것을 강조한 말일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식품을 통해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기정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정떡(증편)을 아시나요? 새콤한 막걸리 냄새 같기도 한 달달한 냄새가 코끝을 간질거리는 술떡(증편)입니다. 여름철에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곡주를 발효시켜 만든 떡입니다. 기정떡은 소화..

화장실 냄새 비치형 방향제로 상쾌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코아빠입니다. 화장실 냄새를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저 또한 화장실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엄청 싫어합니다. 습기가 많고 환기가 잘 안되는 특성 때문에 냄새가 베어 있..

피임약은 안전 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입니다. 먹는 피임약에 의한 합병증보다는 원하지 않는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합병증이 훨씬 치명적이고 빈도도 높습니다. 피임약은 인위적으로 임신을 피하기 위해 쓰는 약이며, 크게..

피임을 하면 정말로 임신이 안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입니다. 피임법을 사용하면 정말로 임신이 안될까요? 피임하지 않은 경우 피임실패율이 85%인 반면에 적절한 피임법을 사용하면 피임실패율은 매우 낮아집니다. 그러나 완전한 피임법은..

피임의 효과와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 입니다. 원하지 않는 임신과 출산으로 인해 힘든 사람들이 많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누군가의 인생이 전환점이 되기도 합니다. 원하지 않는 임신을 피하기 위해서는 피임이 중요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