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care97의 등록된 링크

 healthcare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멋진 가슴을 만들기위해서과연(푸시업으로 충분할까?) [내부링크]

푸시업만으로 가슴을 키울 수 있을까요? 일단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근육성장 원리를 알아야 합니다. 일단 근육성장을 위해 필요한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운동 2. 식단 3. 휴식 일단 가장 중요한 점진적..

엉덩이만 커지는힙업운동? 제발 속지마세요 (효율최강 스쿼트) [내부링크]

엉덩이만 커지는 힙업 운동 그런 거 없습니다 힙업을 하기 위해서는 다관절 운동이 필수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운동은 바벨 백스쿼트입니다. 바벨 백 스쾃를 추천하는 이유는 논문에서도 힙쓰러스트와 스쿼..

비타민c 무조건 먹어선 안먹느니 못하다!! 체질별 비타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c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비타민 c또는 아스코르브산이라고도 불리는 수용성 비타민이다. 비타민c 건강과 운동 수행력에 미치는 효과는 아직 연구 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논문 바..

다이어트를 실패하시는분들 보세요 다이어트 100프로 성공하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성공 또는 실패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 이유가 먼저 알아야 하고 실패하는 습관을 고쳐야 성공적인 다이어트 가능합니다. 1. 불규칙한 식습관 불규칙한 식습관이란 아침 점심..

집에서 쉽게 혼자할수있는 좋은 뱃살 빼는 운동!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뱃살 빼는 운동은 없습니다. 하지만 해당 부위를 근육운동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면서 체지방이 쌓이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어디서든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