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happy의 등록된 링크

 healthhap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받을수있을까?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여부 확인 7월 24일 재난 구호비 지급 여부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다. 처음에는 전 국민적 지지와 소득 하위 80% 지원이라는 두 가지 제안으로 합의에 도달하기 어려웠다. 여당과 야당은 상..

5차 재난지원금 100% 챙겨가는 방법 [내부링크]

델타 돌연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코로나19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면서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제5차 재난구호기금은 모든 국민에게 지급되는 것이 아니므로 내가 지급받을 수 있는..

셀프 치석 제거기 주의사항 및 셀프로 치석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람이 치아에 무언가를 묻은 채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면 정말 안타깝습니다. 밥을 먹다가 이빨에 끼인 고춧가루도 이쑤시개로 제거할 수 있는데 치석이라고 생각하면 싫어할 정도다. 그래서 확인했습니..

초파리퇴치법 생기는 이유 및 트랩만들기 [내부링크]

 초파리 퇴치법 , 초파리 트랩 , 초파리 생기는 이유 , 초파리 없애는 법 , 초파리 트랩 만들기 , 초파리 퇴치기 , 초파리 알 , 초파리 , 초파리 스프레이 , 다이소 초파리 트랩 , 초파리 없애는 방법 , 초파리..

화농성 한선염 원인 및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화농성 한선염 주로 겨드랑이나 엉덩이에 종기가 계속 생기는 질환입니다. 서양에서 더 흔하지만, 한국에서 발견되는 사례의 수는 약 8,000건에 달할 정도로 매우 적습니다. 질병의 초기 단계에서는 작은 종기가..

종아리쥐나는이유 원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다리 경련은 의학적으로 "국소 근육 경련"이라고 합니다. 다리에 쥐가 나면 원하는 대로 근육이 뻣뻣해지고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 증상은 보통 몇 초에서 몇 분까지 지속되며 종아리 쥐가 풀리고 난 후에도 계속..

엉덩이 종기 연고 와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현대인은 서서 일하는 것보다 앉아 있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이 질병의 전형적인 예는 엉덩이 종기입니다. ※엉덩이가 가렵고 따끔거리는 종기는 간..

다래끼 째기 주의사항 필독! [내부링크]

다래끼는 눈꺼풀의 마이봄샘 또는 자이스 샘에서 발생하는 급성 세균 감염입니다. 세균 감염은 내부 및 외부 다래끼의 주요 원인이며, 가장 흔한 병원체는 황색 포도상구균입니다. 다래끼는 바이러스 감염이 아니..

눈다래끼전염 여부 다래끼빨리낫는법 [내부링크]

눈 다래끼 전염 눈 다래끼는 눈꺼풀 땀샘의 염증입니다. 눈 다래끼가 전염병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전염되지는 않습니다. 눈 다래끼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을 즉시 알아보자. ※ 눈 다래끼의 원인 눈다래..

다래끼 옮나요 전염 과 원인 및 치료법 [내부링크]

눈꺼풀이나 눈 주위가 붉어지고 부어오르면 다래끼를 의심해야 합니다. 흔한 질병으로 더러운 손으로 눈을 비비거나 면역력이 약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걸릴 수 있는 질병이다. 다래끼가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옮길..

미각성 비염 원인과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미각성 비염 정의 식사 중 콧물이 나오면 먼저 알레르기를 의심해야 합니다.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데 코 점막이 굉장히 예민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맵거나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코 점막이 일시적으로 자극을 받아..

콜린성두드러기 군대 규정 및 진단서 [내부링크]

콜린성 두드러기의 정의 콜린성 두드러기는 24시간 이상 지속되지 않는 벌레에 물린 듯한 부기가 특징인 질병입니다. 피부가 매우 가렵고 부어서 뚜렷한 빨간색 또는 흰색 경계선을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콜린성두드러기 원인과 증상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체온이 상대적으로 높으면 두드러기가 나타나며, 이는 온도 알레르기라고도 하며 때로는 콜린성 알레르기라고도 하지만 항원이 없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옳지 않다. 땀은 체온이 상승할 때 체온을 낮추는 냉각..

다슬기 삶는법 및 해감 하는방법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다슬기는 깨끗한 1등급 물에서만 자랄 수 있으므로 신선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6월이 되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다슬기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영양가 있고 다재다능하지만..

발톱 들렸을때 대처 및 원인과 관리 방법 [내부링크]

발톱의 정의와 기본상식 인간의 발톱은 피부에 붙어 있으며 뼈가 아닌 피부에서 자랍니다. 뼈에서 직접 자라는 동물의 발톱에 비해 동물의 발톱에 비해 내구성이 약하고 맞지 않는 신발에 충돌이나 변형에 의해 파..

포도당 캔디 부작용 및 효능 [내부링크]

포도당 캔디 및 설명 포도당을 주원료로 한 사탕. 그 구성 요소의 95% 이상가 포도당입니다. 일반적으로 약국이나 백화점 지하 식품점에서 판매됩니다. 물론, 온라인 스토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칙..

여자 사타구니 멍울 원인과 예방 대처방법 ( Y존 멍울) [내부링크]

성별에 관계없이 종이 사타구니에 걸리기까지 시간이 있습니다. 크기도 다릅니다. 이와 같은 덩어리가 갑자기 나타나면 아프거나 아프지는 않지만 종양의 일종인지 궁금해서 불안합니다. 통증을 느끼면 즉시 병원..

무릎 물참 증상 원인 예방 및 대처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무릎 물 참 증상과 원인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몸은 약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다. 만약 몸속의 물이 부족하게 되면 각종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물이 특정 부위에 고여도 문제..

감자효능 감자 먹는방법 [내부링크]

외출할 때 찐 감자 1-2 개를 먹으면 배고픔이 빨리 사라집니다. 식욕이 약할 때 몇 개의 삶은 감자는 여름 식사에 적합합니다. 감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수 마을 주민들의 주식이 될 정도로 건강식품이다...

늘보리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내부링크]

빈곤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보리는 녹색 혁명에 따른 쌀 생산량 증가와 함께 자연적으로 감소했으며, 최근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 식품으로 재평가되고 있습니다. 요즘 백미가 주식이 되었을 때..

영지버섯효능,영지버섯끓이는법 [내부링크]

영지버섯 효능과 영지버섯 끓이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영지버섯의 효능 -약성 : 감미 고 (甘 微苦), 평 (平). 냄새가 거의 없고 맛이 약간 씁쓸하지만 풍미가 진하다. 캐릭터는 간단합니다. -귀경..

풍치증상 과 풍치치료 하는방법 도움되는음식들 [내부링크]

풍치는 한국 성인의 70 %가 충치를 앓는 만큼 자주 발생하는 치과 질환입니다. 그러나 우식과는 달리 바람의 울림의 위험은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치료 기간을 놓치거나 장기 방치로 자연치가 더 많이 손실되는 경..

듀오덤 교체시기 /사용법 (듀오덤 엑스트라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잘들 있으신가요~! 시중에는 수많은 재생 밴드들이 있어요. 그중에서 효과도 좋고 대중들에게 제일 많이 알려진 듀오덤 재생 밴드 여드름 패치용으로도 좋고 화상에도 붙일 수도 있어서 집에서 떨..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 쉽게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님들~! 오늘은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점에 대해 서준 비해 보았어요^^ 보통 상처가 나면 후시딘 마데카솔 뭘 쓸지다들 궁금하셨지 않나요? 저는 그냥 두 개다 있어도 눈에 보이는 것을 사용했어요..

코로나19 대응지침 개정 감염병 예방수칙 [내부링크]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 행동 수칙! 요즘 코로나 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죠?ㅠㅠ 다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꼭 지켜야 될 사항이라서 다시 한번 언급해드립니다.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에서 개..

홈마 뜻 정확하게 알아 보기 [내부링크]

홈마 뜻 알고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신기한 용어를 들었는데요 홈마라는 단어입니다. 근데 홈마라는게 무슨 말인지도 저는 잘 몰랐어요. ㅎㅎ 하지만 사진 쪽이나 그..

급똥참는법, 지압 장문혈/인중혈/상양혈 (설사 참는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구나 겪을 위기! 갑자기 급똥이 나올 때 대처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왔어요. 주변에 화장실도 없고 달리는 차 안이라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ㅠㅠ 저도 최근에 우유를 많이 마..

돈 꿈 해몽풀이 로또 꿈일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돈에 대한 꿈풀이를 할려고 합니다. 돈은 권력을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고 돈이 있으면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유용합니다. 하지만 돈만 있다고해서 삶의 질이 높아 질수는 없습니다. 돈으로 못..

점빼고 재생테이프 (메디폼,듀오덤,이지덤) 사용법 및 재생크림 총정리! [내부링크]

점 빼고 재생테이프 (메디폼, 듀오덤, 이지덤) 사용법 및 재생크림 총정 모음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빼고 재생테이프 및 재생크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굴에 점이 있으면 상당한 콤플렉스입니다. 눈에..

흰코털 나는 이유 코털 뽑으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흰코털 나는 이유와코털 뽑으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해드리려고 글을 쓰고 있네요. 갑자기 흰코털 과코털 뽑으면 안 되는 이유 포스팅을 왜 하냐면요.. 샤워하고 나서 거울을 보고 있었는데요...

입옆 찢어짐 원인과 증상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 옆 찢어짐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도대체 입 옆 은 왜 찢어지는 걸까요?. 입꼬리나 입술 옆부분 입 옆이 갈라지고 찢어져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점빼고 (점뺀후) 세수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빼고 세수하는 방법에 대해서오늘은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얼굴에 큰 점이나 너무 많은 점이 있어보이면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도있겠지요. 점하나에 사람의 인상이 좌..

점빼고 술 마셔도 될까? 정확한 진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용 쪽으로 포스팅합니다. 깨끗하고 우유 빛깔 피부! 저도 그렇게 되면 좋겠습니다. 저희들은 이런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고 있고 그것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점빼고 술..

점빼고 후시딘 점빼고 마데카솔 사용 가능할까? [내부링크]

점빼고 후시딘, 마데카솔 사용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최근 미용 쪽에 러브콜이 많아져서이것저것 공부하고 있네요 점빼고 나서 궁금한 게 한두 가지가 아닐 거이네요.그래서 점빼고 나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

점빼고 회복기간 중에 흉 안 지게 관리 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 빼고 회복기간에 어떻게 하면 빨리 낮고 흉 안 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얼굴에 점 1~2개쯤은 아마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얼굴에 있는 점들이 콤플렉스 이거 나눈에 거슬리..

모기 물린곳 부음 , 멍 예방 하는 방법과 진정 시키기 [내부링크]

모기 물린 곳 부음 , 멍 예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행복하게해줄 행복 듬뿍이네요.! 오늘은 어떤 글로 포스팅을 할지 고민하다가 모기! 모기! 모기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착용법 확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무더운 여름 잘들 지내고 있으신가요~? 무더운 여름 덴탈 마스크를 착용하자니 조금 갑갑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ㅠㅠ그래도 덴탈 마스크를 착용해야 안전하니깐요~그래도 가까운 곳이나 사람..

네이버 탈퇴후 재가입 1분만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다들~? 오늘 이야기해보려고 하는 것은 네이버 탈퇴 후 재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한 이 유로 네이버 탈퇴 후 재가입하려고 하시는 건가요^^~? 저 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 바로가기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시네마 상영 시간표에 대해 서안 내해 드리겠어요.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확인과 바로가기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행복이 여러분들 오늘도 행복 가득한 일들만 있으셨나요~!?오늘은..

카톡 (카카오톡) 채팅방,카톡방,대화방 숨기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쁨이 여러분들 여러분들에게 기쁨 가득한 일만 생길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들만 가지고 오는 기쁨 가득이네요! 요즘 사람들 대부분은 카톡을 사용하고 있어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sns 메신저라..

통신판매업 주소변경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 정부24,민원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이 여러분들 좋은 아침이고요. 쇼핑몰을 시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통신판매업 신고증을 취득하게 되는데요 통신판매업 신고증에 소재지를 옮기 시계 된다고합니다면통신판매업 주소변경 신청을 해주..

권연벌레 퇴치법 과 원인,물림 증상 예방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행복 가득한 일만 생길 수 있도록 알차고 좋은 정보를 드리는 행복이 이예요~! 오늘은 권연 벌레라는 해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네요. 외모는 얼핏 보면 둥글둥글하고..

타오바오 회원가입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구매에 대해서 눈길이 많이 가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해외 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중국 최대 쇼핑몰 타오바오를 우선 가입해야 되겠죠~!? 하지만 전부 중국어로 되어 있고 우리가 평소에..

즈로 시작 하는 단어 끝맛잇기 잘하는법 [내부링크]

즈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한방 단어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즈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어요. 요즘도 끝말잇기 많이들 하시는가요? 끝말잇기 한방 단어들은 다들 아실 거이고요...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알아 보기 [내부링크]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잘들 있으신가요~!?오늘은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실업률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네요. 우선 실업률이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

멜론 플레이 리스트 삭제 / 복구 하는 방법 [내부링크]

멜론 플레이 리스트 삭제, 복구 쉽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음악 감상하시고 있으 신가요? 저도 최근에 다시 멜론 플레이어 사용하고 있어요 멜론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익숙하고 플레이리스트에 노..

페메 손흔들기/농구게임/축구게임/삭제 하기 [내부링크]

페메 손 흔들기/농구게임/축구게임/삭제하는 방법! 페메 손 흔들기/농구게임/축구게임/삭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페이스북 메신저 혹은 페메라고 부르죠 거기서 아주아주 재미..

페메 메세지 무시 /페메 차단 확인 /차단 푸는법/삭제 모음 [내부링크]

페메 메시지 무시/페메 차단 확인/차단 푸는 법/삭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페이스북 메시지 관련 포스팅입니다. 저의 블로그에는 페이스북 관련 정보성 글이 많기 때문에 천천히 한번 둘러보시면서 유용한..

페메 읽음 표시 / 읽지않음 / 몰래읽기 /체크표시 한번에 보기 [내부링크]

페메 읽음 표시/읽지 않음/몰래 읽기/체크표시 한방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메시지에 대해서다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바빠서 잠을 못 잤더니 몸이 피곤하네요. 다들 불경기라서 힘들어하시는 거 같..

페북 다크모드 , 페메 (페이스북) 다크모드 설정 하기 [내부링크]

페북 다크 모드, 페메, (페이스북) 다크 모드 설정 방법! 페북 다크 모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다크 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블로그에 재미를 붙여서 인지 조금 더유용한..

페메 비활성화 하는법 활동중 끄기, 안뜸 정리 모음 [내부링크]

페메 비활성화하는 법 페메 활동 중 끄기, 안 뜸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반가워요~ 요즘 날씨가 풀린 거 같아요 봄이 오려고 하나 보네요  오늘은 페이스북 메시지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건데..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 타임라인 숨기기 [내부링크]

 오늘은 페북 탐라 막기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지금은 페이스북 이 비활성화 상태네요 ㅎㅎ 제가 군대에 있을 때에는 한창 인기가 많았던 페이스북인데요. 지금은 인기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쓰시는..

실업급여 수급일 수급조건 신청하기 한번에 하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실업급여 수급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고용보험에서 하고 있는 실업 급여에 대해서 말해 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퇴사를 하고 나면 실엽 급여를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오늘..

카카오톡 탈퇴후 재가입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밤이네요 어제오늘은 비가 많이 내리네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쓰는 카카오톡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노란색에 검은색을 보면 저는 #카카오톡 이 생각나는 건 무엇 때문일까요 옛날에는 드림위..

페북 차단 푸는법 페메 차단 푸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페북 차단 푸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싸우고 나서 페북 차단을 하셨을 거예요. 세상을 살다 보면 차단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입장에서 다 좋고 싫은 사람이 없으니깐요 페..

에어프라이어 발암물질 알고 사용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접한 소식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발암물질이 생성된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고구마, 치킨, 감자튀김, 돈가스, 삼겹살 각종 튀김류..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확인 빠르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그램 최근에 접속함 그 기간 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텔레그램은 보안에 강한 SNS로 굉장한 인기가 있는데 저 예전에 N 번 방 사건 때문에 떠들썩합니다.. 텔레그램..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 방법 쉽게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3분이면 충분하실 것입니다. 옛날에는 페이스북이 인기가 많았었는데 지금은 유튜브나 블로그 다른 SNS..

멜론 이용권 해지 모바일 해지 방법 [내부링크]

멜론 이용권 해지 업데이트된 모바일 멜론 해지방법 1분 안에 해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된 최선 버전으로 제가 직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귀찮아서..

네이버 애널리틱스 티스토리 1분 만에 등록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번 시간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혹시나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 연동 1분만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널리틱스 연동하는 방법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신 분들이라면 방문자 분석은 필수 중에 필수 겠죠? 처음 시작하시거나 아직 애드센스 승인을 받지 못하여서 수..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티스토리 검색등록 1분만에 등록하기 메타태그 플러그인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 검색 포털에 노출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서치 바이저 웹마스터 도구에 자신의 티스토리 블..

티스토리 구글서치콘솔 1분안에 쉽게 연결하는 방법과 RSS등록,사이트등록까지 한방에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서치 콘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티스토리를 처음 하시게 된다면 당연히 자신의 블로그가 사이트에 노출되기를 원합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는 자동적으로 노출이 되지만 다..

마늘 꿀절임 효능 5가지! 알고 먹어보자! [내부링크]

마늘 꿀 절임 효능 5가지! 알고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건강한 FOOD 1탄입니다. 평소에 마늘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아주많이 먹고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입니다! 오늘은 몸에 좋은! 마늘꿀절임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