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inside의 등록된 링크

 healthins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9건입니다.

먹는 꿈 [내부링크]

|먹는 꿈 먹는 꿈의 경우는 몸에 이상이 생길거라는 일반적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보석꿈과 마찬가지로 선명한 크기가 굵거나 색깔을 띄면 좋은 소식을 뜻한다. 과일이나 귀한 것일 경우 좋은 의미를 가..

2020년 2월 별자리운세(물병 물고기 양자리운세) [내부링크]

물병 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2월 별자리운세) 이번 달은 나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할 시기입니다. 남에게 주눅들거나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자신감을 가져야 그만큼 당..

김승현 결혼? [내부링크]

김승현, 장정윤 작가에게 “신혼여행 미루자”...왜? '핸섬타이거즈' 장정윤 작가가 김승현과 결혼 결심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1월 10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는 휘문중과의 맞대결에..

수도권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내부링크]

수도권·충북에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초미세먼지 농도가 이틀 연속 '나쁨' 수준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오늘 1월 11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시행됩니다. 어제 1월 10일 수도권을 비롯한 일부 지역이..

호주 산불 위성 사진 코알라 멸종 [내부링크]

2019년 9월부터 시작된 호주 역사상 최악의 산불로 피어 오른 연기가 지구 남반구를 반바퀴 돌아서 태평양 너머 남아메리카 칠레와 아르헨티나까지 도달했습니다. 칠레의 기상 당국은 1월 6일(현지 시간) 홈페..

이혜성 전현무~ [내부링크]

이혜성 "초딩미각 전현무와 분식 많이 찾아" 이혜성 아나운서가 전현무와의 데이트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1월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신상 툴시 편스토랑에는 이혜성이 처음 나왔습니다. 이 날, 이혜성은 공..

주진모 법적대응~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가 강경한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배우 주진모(46)측이 자신의 휴대 전화가 해킹된 내용이라며 확산되고 있는 게시물에 대해서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그 영향으로 현재..

박보검 박소담 청춘기록 [내부링크]

|박보검 박소담 청춘기록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 변우석이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박보검과 박소담, 변우석이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을 확정했다. tvN 측은 10일 오..

이영주 검사 사의? [내부링크]

이영주(53사법 연수원 22회)사법연수원 부원장이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 부임 후 전격 단행한 검찰 고위간부 인사 이후 검사장급에서 나온 첫 사직서입니다. 1월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이영..

유해진 눈물 휴머니멀 [내부링크]

| 유해진 끝내 눈물 휴머니멀 배우 유해진이 '휴머니멀'에서 트로피 헌터들의 실상에 울분의 눈물을 보였다. 유해진 눈물 어제(9일) 방송된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 2부-트로피 헌터'가 아프리카에..

천명훈 추가합격 → 영기 투병고백 [내부링크]

천명훈이 극적으로 추가합격하고, 영기가 투병고백하는 등 예측불허의 '미스터트롯'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1월 9일 방송된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2회에서는 탄탄한 기본기와 수려한 무대 매너를 갖춘 현..

2020년 별자리운세(전갈 사수 염소자리) [내부링크]

전갈 자리(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전갈자리 전체운세(2020년 별자리운세)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결정한 것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좋은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해리 왕자 부부 [내부링크]

|해리왕자 부부 영국 왕실의 해리왕자 부부 해리(36) 왕손과 메건 마클(39) 부부가 사실상 왕실을 떠나 독립적으로 자신들의 삶을 살겠다고 선포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손자이고 찰스 왕세자의 둘째 아들인..

검경수사권 조정 핵심? [내부링크]

본회의 검경수사권 개정안 상정 검경수사권 조정안의 하나인 형사소송법 개정안이 1월 9일 국회 본 회의에 상정되었지만, 여권연대는 표결을 1월 13일로 늦췄습니다. 해당 개정안에 필리버스터를 신청한 자한당..

크론병 증상? [내부링크]

검색어로 크론병이 뜨면서 크론병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습니다. 9일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트로트 오디션" 도전자 영기가 크론병 투병을 고백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입니다. 크론병은 증세가..

SF9 로운 레드벨벳 조이~ [내부링크]

레드벨벳 조이 "최근 화병 진단받아" SF9 로운 첫사랑 '해피투게더 4 '레드 벨벳의 조이가 요즘 화병 진단받은 사실을 밝혔습니다. 1월 9일 방송될 KBS2오락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이하'에 해투 4')는 '열정의..

그알 사과문 죄송? [내부링크]

그알 제작진 사과문 "죄송" 무슨 일? 대중의 "그알" 사과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가 방송 편집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사과문을 공개하고 관련자들에게 양..

유승호 이세영 메모리스트 [내부링크]

|유승호 이세영 메모리스트 배우 유승호와 이세영이 '메모리스트' 첫 대본 리딩부터 노련한 연기를 뽐냈다. 다음웹툰 메모리스트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메모리스트'(극본 안도하 황하나, 연출..

김요한 해체심경 [내부링크]

그룹 "엑스원" 출신의 김요한이 팀 해체 심경을 말했습니다. 김요한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대해 "엑스원이라는 그룹에서 활동하는 동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다"며 장문의 자필편지를 게시했습니다. "이어..

이연수 모델제의→정호근 귀신목격담 [내부링크]

김구라 이연수 시그널→정호근 귀신목격담 김구라가 이연수 씨의 팬인 것을 공개했습니다. 또 김구라의 새해 운세도 공개됐습니다. 박호근은 김구라에게 "운수대통"이라는 이야기하고 4개월간 말을 조심하라고..

이라크 바그다드 로켓 2발 [내부링크]

이라크에 주둔하고 있는 미 대사관의 본거지인 바그다드 그린존에 로켓 2발이 발사됐다고 이라크군이 밝혔습니다. 이라크 합동군사령부는 이날 바그다드에서 CNN과의 인터뷰에서 "카투샤 로켓 2발이 바그다드 그..

카를로스 곤 탈주극? [내부링크]

일본 탈출 카를로스 곤 레바논으로 도주한 카를로스 곤 전 닛산자동차 회장은 8일(현지시간) 도주 후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나타나 자기 자신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다른 선택을 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카..

이성윤 배성범 박찬호 검사? [내부링크]

법무부 이성윤 검찰국장 배성범 법원연수원장 박찬호 제주지검 검사장 이성윤 법무부 검찰국장이 새로이 서울중앙지검장에 보임되고 한동훈 대검찰청 반부패·강력부장은 부산고검 차장검사로 전보되는 등 검찰 고..

백종원 고백~ [내부링크]

백종원 그정도였어? 고백 외식사업가 백종원의 고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1월 8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겨울특집' 마지막 회로 구성되어 제주도 돈가스집 대망의 첫 오픈 현장이 공개됩니다. 돈가스..

봉준호 통역사 [내부링크]

|봉준호 통역사 한국 영화사 101년만에 처음으로 '기생충'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골든글로브를 수상하면서 단상 위에서 봉준호 감독의 말을 통역..

JYP 공식입장~ [내부링크]

JYP가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스토커로 공식 고발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8일 "당사는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트와이스 멤버 나연에 대한 해외 스토커를 업무방해죄로 형사 고발했다. 1월 7일에는 서울..

김건모 법적대응~ [내부링크]

김건모 A씨 고소 법적대응 가수 김건모가 과거에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김건모소속사 건음기획사는 오늘" 지난 1월 6일 서울중앙지검에 A씨에 대한 명예훼손혐의로 고..

조남관 vs 한동훈? 검찰 인사 발표 [내부링크]

'한동훈 vs 조남관' 엇갈린 운명 검찰 고위급 인사를 논의할 검찰인사위원회가 오늘 8일 오전에 소집되었습니다. 검사장 이상의 고위급 검사 인사가 임박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데 검찰은 아직 법무부로부터..

김수현 특별출연 소식 [내부링크]

|김수현 특별출연 김수현 이력 배우 김수현이 특별출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등장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하 ‘사랑불’) 측은 8일 오전 MBN스타에 ”김수현이 특별출연하는 게 맞다...

오영환 관행~ [내부링크]

오영환 조 장관 '관행' 발언 오영환 전 소방관의 관행이라는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더블어민주당 5호 외부 영입 인물인 오영환 전 소방관이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자녀 입시 비리 의혹데 대해 관행이라고..

제주공항결항 강풍 윈드시어? [내부링크]

제주공항에 강풍과 돌풍 제주와 울산, 포항 등지 기상악화로 제주공항을 오가는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7일 제주국제공항에 오후 4시까지 국내선과 국제선 37편..

정세균 청문회 [내부링크]

이틀째 정세균 인사청문회.. 국무총리 정세균 내정자에 대한 청문회를 1월 8일 열어 자질 검증과 도덕성 검증을 이틀째 이어갑니다. 여야는 전날 청문회에서 삼권분립 훼손 논란, 정세균 후보자를 둘러싼 각종 의..

금꿈 해몽! [내부링크]

|금꿈 해몽 금꿈도 돼지꿈과 같이 재물을 의미한다. 금꿈은 보석꿈과 마찬가지로 눈부시게 빛나거나 깨끗한 것일수록 좋은 상징이 된다. 금꿈은 다양한 분야의 좋은 소식이나 부피가 있는 재물을 뜻한다. 색이 탁..

호주 산불~ [내부링크]

최악의 호주 산불 원인은 기후변화 / 호주 코알라 '멸종위기' 2019년 9월부터 이어지고 있는 호주 남동부 지역에서 발생한 최악의 산불 사태가 5개월째 진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호주 산불이 몇달째 계속되면서..

대도서관 윰댕~ [내부링크]

윰댕대도서관, 신장이식X아들 고백/ 윰댕대도서관, 10년만 고백 ”아들과 평범한 삶 살고파” 윰댕은 자신의 아들의 존재를 공개했습니다. 윰댕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저와 오랜 시간 함께..

김숙 산다라박 연탄봉사 [내부링크]

|김숙 산다라박 연탄봉사 방송인 김숙이 산다라박과 가수 션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 김숙 산다라박 연탄봉사 7일 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션, 산다라박 함께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연탄봉사. 함께 하..

전현무 결혼운 [내부링크]

2020년 전현무 결혼운 보니…'속전속결로 가야' KBS 아나운서 이혜성(28)의 연인 방송인 전현무(43)의 결혼운은 '맑음'을 보였습니다. 1월 6일 방송된 '프리한19' 에서는 역술가가 깜짝 등장해 현재 공개열애 중인..

김구라 재혼생각? [내부링크]

|김구라 재혼생각 방송인 김구라 재혼생각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에서 방송인 김구라는 시청자의 재혼 질문에 공개 연애의 단점을 언급했다. MB..

슬리피 한달수익~ [내부링크]

슬리피 재정상태한달수익 솔직 고백 가수 슬리피가 자신의 한달수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1월 6일 방송된 채널 KBS joy' 뭐든지 물어 보살'이 신년 특집으로 구성된 가운데 슬리피가 다시 출연했습니다. 이날..

한국사능력시험 접수 안내~ [내부링크]

한국사 능력시험 홈페이지 '먹통' 한국사시험 접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7일 한국사 능력시험 접수가 시작이 된 것과 함게 앞으로 변경 내용에 대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윤아 시험합격 [내부링크]

소녀시대 윤아, 중국어 회화 시험 HSKK 합격 인증 소녀시대 윤아가 중국어 회화 시험 'HSKK' 합격 소식을 전했습니다. 거의 모든 신문기사들이 윤아의 합격 소식을 전하거나 관련 기사를 실어 “역시 윤아!”라는..

EBS 법적대응 펭수 [내부링크]

|펭수 EBS 법적대응 상표권은 어디에? 펭수 상표권이 EBS 측이 아니라 3자인 일반인이 캐릭터 펭수 상표권을 먼저 출원했다. EBS 측이 그에 대한 "법적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EBS 펭수 EBS는 2..

srt 설 예매 시작 [내부링크]

SRT 예매 9~10일 설 승차권 예매 SRT예매는 1월 9일부터 SRT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시작됩니다. SRT는 설 승차권을 9~10일 이틀간 판매합니다. 1월 9일은 경부선, 10일 호남선입니다. 예매 시간은 모바일과 PC 홈..

김재중 입원! [내부링크]

|김재중 입원 가수 김재중은 최근 넘어지면서 손가락 부상으로 입원 치료중이다. 김재중 손가락 부상으로 입원 김재중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원 사진을 올리며 “새해가 밝은지 얼마되지 않아 큰 액땜(..

박술녀 건물주! [내부링크]

|박술녀 건물주 한복 장인 박술녀가 청담동 건물주라고 밝혔다. 한복 장인 박술녀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강나귀 귀’에는 박술녀가 새로운 '갑'으로 등장했다. 박술녀는 방탄소년..

김희철 분노~ [내부링크]

김희철 신동 때문에 분노 김희철이 자신의 컴퓨터를 멋대로 분해한 신동에 분노를 금치 못했습니다. 지난 1월 5일 밤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세)에서는 신동 때문에 시련을 겪은 김희철의..

정용화 "법적대응" [내부링크]

|정용화 악플러 법적대응 정용화 악플러 법적대응하기로 했다. 밴드 '씨엔블루'의 보컬 정용화가 악플러를 상대로 강경 대응을 하고 있다. 정용화 정용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FNC) 측은 6일 “당사는 온라..

안치홍 롯데? 김선빈? [내부링크]

안치홍 롯데 유니폼 입는다 기아 안치홍이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습니다. 롯데는 오늘 1월 6일 안치홍 선수와 2년 최대 26억 원에 FA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세부 계약조건은 계약금 14억 2천만 원,..

양준일 심경고백! [내부링크]

|양준일 심경고백 양준일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한다. 나는 우리가 실수를 넘어서, 그 진심을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았다. 부디 이해해 달라"고 썼다..

송가인 사과 공연취소 [내부링크]

송가인 "의정부 공연 취소 사과" 송가인이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 미스트롯 2)'의정부 공연이 취소된 것에 대해서 사과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가인은 1월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의..

골든 글로브 2020 기생충 수상 [내부링크]

봉준호의 '기생충' 2020 골든 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골든 글로브 2020’ 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드디어 일울 냈습니다.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이 ‘골든 글로브 2020’에서 ‘외국어 영화상..

뭉찬 백골부대~ [내부링크]

뭉찬 vs 백골부대 '뭉찬’이 백골부대와 맞붙었습니다. '뭉찬' 안정환 호가 혹한의 추위 속에서 백골부대와 정면 승부를 가졌습니다. 1월 5일 밤 9시에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에는 어쩌다FC 창..

소한? [내부링크]

|소한 소한은 24절기 중 23번째 날로 동지(冬至)와 대한(大寒) 사이에 있는 절기이다. 24절기는 기본적으로 태양의 궤도인 황도의 움직임을 기본으로 정해지므로 양력 날짜에 연동된다. 소한은 태양의 황경이 285..

MQ-9 리퍼 하늘의 암살자? [내부링크]

MQ-9 리퍼 암살자로 불리는 이유는? MQ-9리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이 이란의 권력 2인자를 제거한 작전에 미군의 공격용 무인 항공기 'MQ-9리퍼(Reaper)'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리퍼는..

김금희작가 수상거부~ [내부링크]

|김금희, 최은영 작가 문학상 거부 김금희, 최은영 작가가 대표적인 문학상들을 거부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의 대표적 문학상 중 하나인 이상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된 김금희 작가가 수상을 거부했다. 저작권을..

보석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꿈 해몽 보석꿈의 상징을 살펴보자. 보석꿈의 일반적인 의미에는 재물이나 임신, 업적, 명예, 권세, 사업 등에 좋은 소식과 재물을 뜻한다. 물론 여기에는 빛이나야 하고 '귀한 것이다'라는 느낌이 꿈꾸는..

물꿈해몽 바다꿈 해몽 [내부링크]

오늘은 물과 바다가 나오는 꿈, 물꿈 바다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꿈해몽 바다꿈 해몽 물꿈해몽 : 잔잔히 흐르는 큰 강의 꿈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논밭에 물..

복권, 로또에 당첨되는 꿈! [내부링크]

|복권, 로또에 당첨되는 꿈 복권, 로또에 당첨되는 꿈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 동물, 식물, 보석, 서류, 일상, 사람을 만나는 꿈 등 다양한 이야기가 있다. 하지만 대표 상징성 만으로 꿈을 해석하기 어려운 경우..

연예인 꿈해몽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연예인 꿈해몽 평소 보기 어려운 연예인을 꿈에서 만나게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오늘은 연예인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이 자기 집에 온 꿈 친척이나, 친구, 애인, 귀..

전주 동물원 화재~ [내부링크]

전주 동물원 화재 충격, “전주동물원 화재→물고기 100여마리 폐사” 전주 동물원에 4일 오후 9시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4일 밤 9시 30분경 전북 전주동물원 아쿠아리움에서 화재가 발생했습..

한다감 결혼 남편 [내부링크]

|한다감 결혼 한다감 결혼 소식에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좋은 결실을 맺고, 인생의 제2막을 앞둔 한다감과 예비 신랑에..

송하예 논란! [내부링크]

|닐로 송하예 음원논란 닐로 송하예 음원 사재기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그동안 수면아래에서 논란이 되었던 멜론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차트조작 의혹에 대해 탐사보도가 진행됐다. '그것이 알고..

골든디스크 어워즈~ [내부링크]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원 부문 대상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그룹 방탄소년단이 음원 부문 대상 수상자가 됐습니다. 1월 4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동 스카이 돔에서 '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틱톡'..

춘천 산불~ [내부링크]

춘천 신북읍 산불 밤새 이어져 산림청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는 1월 4일 오후 1시 54분께 춘천시 신북읍 발산리 산30-1번지에서 발생한 산불이 밤으로 이어져 5일 일출과 동시에 산불진화헬기를 투입해 오전 중 진..

바이브 사재기? [내부링크]

닐로 송하예 바이브 ‘바이럴 마케팅’ 주목 / 닐로 일단락되는 듯 했더니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박경의 저격으로 사재기 논란에 휩싸인 바이브 소속사 닐로, 송하예, 장덕철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송하예 닐..

2020년 1월 별자리운세(사자 처녀 천칭자리) [내부링크]

1. 사자자리운세(양력 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전체운세(2020년 1월 별자리운세) 전반적인 흐름이 사자자리에 유리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머릿속의 생각을 이제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적극적으로 자신의..

2020년 2월 별자리운세(황소자리 쌍둥이 게자리) [내부링크]

1. 황소자리 운세(양력 4월 20일~5월 20일) 황소자리 전체운세(2020년 2월) 철저한 준비와 꼼꼼한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빡하고 중요한 것을 놓쳐서 고생..

노트10 라이트 공개 [내부링크]

노트10 라이트와 갤럭시 S10라이트를 삼성전자가 온 7일(이하 현지 시간)부터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0'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1월 3일 미국 뉴스 룸에..

아비가일 결혼~ [내부링크]

아비가일 오늘(4일) 결혼 아비가일이 군인 남편과 부부의 인연을 맺습니다. 아비가일은 파라과이 출신 방송인입니다. 아비가일은 1월 4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의 부모나 친척, 친지를 초청하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

최불암 & 정여진 [내부링크]

|최불암 정여진 듀엣을 하게 된 계기 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에는 최불암 정여진이 출연했다. 최불암 정여진의 아빠의 말씀 앨범 최불암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

미국 이란? [내부링크]

이란 미국 "솔레이마니 암살, 적절한 시기·방식 대응" 미국과 이란의 무력충돌이 우려되는 가운데 이란의 군부 실력자 거셈 솔레이마니 쿠드스군 사령관이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미군 공습으로 사망했습니다...

송가인 쇼핑철학! [내부링크]

|송가인 쇼핑철학 |송가인 이력 |송가인 지하상가 프로쇼핑러 송가인 쇼핑철학이 1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보여준다. 85회에서는 송가인과 매니저가 새해를 맞아 설빔 마련하기에 나선다..

이부영 유시민 [내부링크]

|이부영 유시민 |이부영 이력 이부영 유시민 비난했다. 더불어민주당 전신인 열린우리당 의장을 맡았던 이부영 자유언론실천재단 이사장이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토론 발언은 "거짓 주장"이라고 비판했다...

터치 줄거리~ [내부링크]

터치 궁금증 증폭 터치가 화려한 볼거리로 안방극장에서 방영됩니다.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영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골든 글로브 2020 시상식 [내부링크]

송강호, 조여정 ‘골든 글로브 2020' 시상식 참석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조여정, 이정은 등 이른바 '봉준호 사단'이 한국 최초 골든글로브 시상식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 기대되고 있다. 할리우드 외신기..

박보영 김희원? [내부링크]

|박보영 김희원 열애? |박보영 반박기사 |김희원 이력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기사가 떴다. 박보영(29)은 김희원(48)과 열애설에 대해 팬카페에 직접 반박했다. 박보영 박보영은 3일 자신의 팬카페에 "열애설..

호주 산불? [내부링크]

|호주 산불, 미국에서 이란지진 일본 지진 발생, 일본 규모 5.9 지진→“도쿄 등 흔들림 감지” 일본 지진이 발생했다. 일본 기상청에서는 일본 지바현 동쪽 태평양 해상에서 3일(현지시각) 새벽 3:30쯤 규모 5.9..

오정연 눈물~ [내부링크]

오정연 고백 눈물 오정연이 과거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1월 2일에 방송된 KBS2' 해피 투게더 4'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특집으로 구성된 가운데 오정연과 허지웅, 김형준, 황치..

황교안 나경원의 불구속 기소 [내부링크]

|황교안 나경원 불구속 기소 |자유한국당 16명 불구속 기소 |자유한국당 11명 약식 명령 청구 |자유한국당 48명 기소유예 처분 황교안 나경원 의원의 불구속 기소했다. 검찰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3개..

송경호 판사 영장기각 [내부링크]

송경호 판사 영장기각 송경호 판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일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고 있는 전광훈 목사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진행했습니다. 전광훈 목사..

중국 폐렴! [내부링크]

폐렴 환자 중국 속출 중국에 폐렴환자가 속출했다. 중국은 원인을 알 수 없는 폐렴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해 비상이 걸렸습니다. 2000년대 중국에서 창궐했던 사스를 떠올리며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중국 우..

허지웅 유재석문자~ [내부링크]

허지웅 "유재석문자, 큰 힘 됐다" 허지웅이 혈액암 투병 중 유재석문자를 받고 큰 힘이 됐다고 고백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월 2일 저녁 방송된 KBS 2TV '해피 투게더 4'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손예림! [내부링크]

손예림 전격데뷔 손예림은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서 초등학생답지 않은 호소력과 감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예림이 오는 5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슈퍼스타K3에서 얼굴을 알린 손예림이 무려 9년 만의..

동양대학교 장경욱 vs 진중권 [내부링크]

진중권과 동양대학교 장경욱 '지리한' 논쟁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장경욱 교수에 대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조국 전 장관의 검찰 수사와 관련해 연일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2020 저소득층 복지서비스 [내부링크]

|저소득층 복지서비스 일정소득 이하의 국민에게 복지서비스는 전년도에 비해 2020년도 지원대상과 급여가 함께 늘었다. 복지서비스 신청방법으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해야 신청할 수 있었다. 2020년에는 가..

몰리 피츠 제럴드 체포 [내부링크]

몰리 피츠 제럴드 母 패트리샤 피츠 제럴드 살인혐의로 체포 영화 ‘캡틴 아메리카’에 출연했던 미국 배우 몰리 피츠 제럴드가 자신의 어머니(68)패트리샤 피츠 제럴드를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이정화 손성아 임신 발표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손성아가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정화 임신 소식 먼저 이정화는 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하나님의 선물이 왔다. 사실 작년 여름에 방문한 선물이었는데, 이미 약속된 무..

2020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어떻게 되나? 2020년 새해를 맞아 일반인들이 항상 관심이 있는 주제. 최저임금, 최저시급 주휴수당에 대한 계산법입니다. 오늘 같이 천천히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잘 알아둬서 필요할 때 요..

박영규 결혼~ [내부링크]

박영규 4번째 결혼 배우 박영규가 재혼을 했다. 박영규의 소속사 크레빅엔터테인먼트는 2일 "박영규는 지난해 12월 25일, 가까운 가족,지인들 참석 하에 조용히 결혼식을 했다"고 알렸다. 이어 "배우자가 일..

모모김희철 [내부링크]

김희철-모모 열애설/ 모모 김희철 프로필 김희철과 모모(본명 히라이 모모·24)가 열애 중이어서 화제입니다. 김희철 소속 회사 레이블 SJ측은 "김희철과 모모는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서..

jtbc 신년토론! [내부링크]

2020 JTBC 신년토론 한국 언론에 대한 주제로 토론을 벌인 JTBC 신년토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패널들의 면면과 2일 방송을 JTBC 뉴스룸 앵커 자리를 떠나는 손석희 앵커의 진행을 볼 수 있는 얼마 남지 않은 기회..

이정희 가족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 가족 이정희는 1979년 동양방송(TBC)의 대학가요경연대회에서 '그대생각'으로 대상에 입상한 뒤 가요계에 데뷔했다. 1980년대 이정희가 인기절정의 가수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떠난 이유를 공개했..

방탄소년단 뉴욕 새해맞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뉴욕, 어땠기에? 방탄소년단이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무대에 올라 전 세계인들과 새해를 맞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19년 12월 31일 미국 ABC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

송해 "입원" [내부링크]

송해 입원… 나이는? 방송인 송해가 감기 몸살로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감기몸살로 입원한 송해(92)의 '전국 노래자랑' 녹화 불참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쾌차를 바라는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건강검진 대상자 [내부링크]

바쁜 업무 등으로 연말까지 건강보험공단에서 하는 국가건강검진을 받지 못하는 직장인이 매년 발생하고 있다. 올해 대상자는 검진을 가급적 서두르는 게 좋다. 과태료가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2배로 높아지기 때..

디스패치 궁금증 증폭 [내부링크]

디스패치에 쏠린 관심..2020 열애설 주인공 누구?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1월 1일이면 어김없이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는 키워드가 '디스패치'입니다. 이는 매년 새해 첫날 유명인들의 열..

김남길 공효진 대상~ [내부링크]

공효진 김남길 연기대상 ‘대상’ 연말 연기 대상 트로피는 김남길과 동백꽃의 공효진에게 돌아갔습니다. 김남길과 공효진은 12월 31일 여의도 KBS공개 홀과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019 KBS연..

2020년 별자리운세(물병자리 물고기 양자리) [내부링크]

2020년 물병자리 물고기 양자리 별자리운세 1. 물병 자리(양력 1월 20일~2월 18일) 물병자리 전체운세(2020년) 2020년은 꾸준하고 성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시간 낭비하지 말고 소소하게 움직이세요...

2020년 띠별운세 (말띠 양띠 원숭이띠 운세) [내부링크]

1. 말띠운세 말띠 전체운세(2020년) 한가지 일이 계속해서 꼬리를 물고 이어져 안정을 취하게 되니 게으름과 같이 자만심이 발생하면 일 자체가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항상 겸손과 근면함을 익혀야 합니다...

2019 best nine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연말 정산 '2019 best nine' 무엇? 연예인 1위 '블랙핑크' 2019년 마지막 날인 31일 나만의 포토제닉을 만들어 준다는 사이트 '2019 best nine' 웹 사이트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

2020년 1월 띠별운세 (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내부링크]

2020년 1월 토끼띠 용띠 뱀띠운세 1. 토끼띠 운세 토끼띠 전체운세(2020년 1월) 언제까지나 기회가 주어지길 바랄 수는 없으니 스스로 스스로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고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세요...

강아지 꿈해몽 [내부링크]

새, 강아지 등의 귀여운 동물을 손으로 들거나 가까이 가서 쓰다듬는 꿈 배우자, 친척 때문에 속썩고 불쾌, 불만이 쌓입니다. 자신의 집에서 강아지 새끼낳는꿈 자신의 사업이나 투자등에서 좋은결과를 얻게될..

셀리나 제이드 한경 결혼 [내부링크]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 한경, 셀리나 제이드와 결혼을 발표 슈퍼주니어의 전 멤버였던 한경이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경은 31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서 중국계 미국인 배우 셀리나 제이드와의 결혼식 사진..

옥택연 이연희 [내부링크]

'더 게임' 예언가 옥택연 이연희와 운명적인 만남…2차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연희가 옥택연과의 2019 MBC연기 대상 참석 기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30일 SNS에 "mbc 연기대상 모든 수상자 축하합니다...

이민우 무혐의~ [내부링크]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민우의 소속사 라이브 웍스컴퍼니는 12월 31일 " 지난 7월 언론 및 방송 등에 보도된 소속 가수 이민우와 관련된 사건..

김명수 신예은 '어서와' [내부링크]

김명수 신예은, '어서와' 첫 대본리딩 배우 김명수, 신예은, 서지훈 등 ‘어서와’ 배우들이 열정과 눈호강 팀워크를 폭발시킨,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내년 2020년 3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

김승현 눈물~ [내부링크]

김승현 눈물→최창민 역제안 배우 겸 모델 김승현이 가장 친한 친구 최제우 앞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12월 30일에 방영된 채널 A '아이 콘택트'에서 김승현은 "최창민과 친한 사이지만 딱 하나 그 친구가 마음에..

옥주현 일침 [내부링크]

옥주현 악플러에 일침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후배들을 위해 악플러를 일침을 가했습니다. 옥주현은 12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두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캡쳐 속 네티즌은 옥주현에게 "××,..

김동욱 연기대상~ [내부링크]

김동욱 연기대상 수상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MBC 연기대상에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이 대상을 수상했다. 김동욱 연기대상 수상 김동욱은 지난 4~5월 방송된..

기안84 저격 [내부링크]

기안84 저격, 돌직구 날리다 대중들의 '나 혼자 산다' 의 기안84 저격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생방송으로 전현무을 저격했기 때문입니다. 12월..

루왁인간~ [내부링크]

루왁인간' 안내상 "현실에서 겪는 고통 담긴 드라마" ‘루왁인간’ 안내상의 웃픈 생존기가 차원이 다른 현실 공감을 저격한다. 루왁인간 JTBC 드라마 페스타 ‘루왁인간’(연출 라하나, 극본 이보람, 제작 드라..

추미애~ [내부링크]

추미애 인사청문회 12월 30일 개최한 추미애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 청문회에 대한 초반 자료 제출 문제를 놓고 여야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가 본격적인..

웬디 건강상태~ [내부링크]

웬디 건강상태, 음식을 씹지 못하고 부드러운 음식 섭취" 그룹 레드 벨벳의 멤버들이부상을 당했던 웬디의 근황을 건강상태를 전했습니다. 현재 서울의 한 병원에서 웬디는 건강을 회복중입니다. 레드 벨벳은..

양준일 기자간담회~ [내부링크]

양준일 기자간담회에 특집 방송까지 양준일은 31일 오후 4시, 8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나의 사랑 리베카, 나의 사랑 양준일’을 개최한다. ‘슈가맨3’ 출연 이후 양준일에..

오정연 아나운서 심경고백~ [내부링크]

오정연 아나운서 우울증 심경고백, 작년초 고비 12월 29일 방송된 MBC 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118대 가왕에 도전하는 '낭랑 18세'와 8명의 복면 가수들이 1라운드 대결이 펼쳤습니다. 오정..

보신각 펭수 제야의 종 [내부링크]

보신각 펭수 제야의 종 울리며 새해 열었다 펭수와 류현진 선수가 제야의 종 행사에 참석, 새해를 함께 맞는다. 펭수 타종자 명단에 오르다 앞서 26일 공개된 타종자 명단에는 이름을 올리지 않았던 류현진 선..

공수처법 '권은희 안’ 변수 [내부링크]

권은희 공수처법 수정안, "공수처 수사권, 검찰 기소권 부여" 권은희 미래당의원은 '4+1(민주당·바른미래당·정의당·평화당+대안신당)협의체의 공수처법 단일안에 맞서기 위하여 발의한 공수처법 수정안 표결 방..

노홍철 수상 [내부링크]

노홍철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 최우수상 29일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올해 웃음과 감동을 선물한 영광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MBC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하는 축제의 시간을 가졌..

박나래 연예대상~ [내부링크]

박나래 대상, 웃프게 만들어 박나래, 이시언 축하 29일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올해 웃음과 감동을 선물한 영광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MBC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하는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밀양 지진~ [내부링크]

밀양 지진 발생 30일 오전 0시 32분 8초 경남 밀양시 동북동쪽 15 지역에서 규모 3.5의 지진이 발생한 뒤 40건의 지진 감지 신고가 들어왔다. 밀양 지진 발생 지역 기상청과 소방청에 따르면 이번 밀양 지진..

mbc 연예대상 화사~ [내부링크]

마마무 화사 'mbc 연예대상 MC 맡았어요' 2019 mbc 연예대상 시상식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12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연예대상'의 시상자 라인 업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가장 먼저..

원종건 영입~ [내부링크]

원종건은 누구?…국민 울렸던 효자 원종건 사연.. 원종건 수상 민주당은 29일 오후 이베이코리아에 재직 중인 원종건(26)씨를 두 번째 영입 인사로 발표했다. 민주당 두번째 영입인사 이남자 원종건 씨 원종건..

이수민 또 욕설 [내부링크]

이수민 측 “비공개 SNS 속 욕설 게시물 올린 적 없다” 배우 이수민이 비공개 계정 욕설 논란과 관련해 "계정은 맞지만 욕을 한 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글에는 "갑자기 전화해서 XX 사람 속 다 뒤집네..

김구라~ [내부링크]

김구라 지상파에 쓴소리 김구라의 '사이다 발언'이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김구라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예대상'대상 후보로 오른 뒤 통쾌한 발언을 하며 주목을..

sbs 연예대상~ [내부링크]

'SBS 유재석 연예대상' "받을 때 됐다" 코미디언 유재석이 sbs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2019년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획득했습니다. 이는 2015년 'SBS연예 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받고 난 후 4년 만입니다...

황재균~ [내부링크]

황재균 갑자기 왜 화제? 'XXX야'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이 야구선수 황재균에게 맞아 분노의 말을 쏟아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는 신입생 OT를 하는멤버들의 모습이 전파..

조원태 [내부링크]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과 이명희 정석기업 고문이 마찰을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28일) 재계 등에 따르면 조원태 회장은 지난 25일 이명희 고문의 집을 찾아 집기를 부수는 등 소란을 부린 것으로 전해졌다...

울산 산불~ [내부링크]

울산 산불 5시간 30분 만에 진화.. 울산 울주군 신불산에서 산불이 발생한 후 5시간 30분 만에 진화되었습니다. 12월 28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27일 오후 7시 57분경 울산 신불산 홍류폭포 근처의 계곡에서 산불이..

이은재 문희상 킥~ [내부링크]

이은재 의원...팔꿈치 가격, 종합격투기에 헐리우드 액션까지 이은재 의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은재 자유한국당 의원이 문희상 국회의장을 자신의 팔꿈치로 가격하며 “성희롱 하지마”라고 외치는 장면이..

에이핑크 가요대축제! [내부링크]

에이핑크, 가요대축제 저격→“재발 방지 대책 마련” 걸그룹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이 '2019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 지난 27일 일산 킨텍스에선 '20..

이보미 이완 결혼~ [내부링크]

이보미 이완 결혼 (28일) 김태희 올케 맞는다 배우 이완(김형수, 35)과 프로 골퍼 이보미(31)가 결혼합니다. 이완과 이보미는 오늘(12월 28일)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완, 이보미 두 사람의 결혼식..

송가인~ [내부링크]

가요대축제 축제이어라 송가인, 오프닝 장식한 트로트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2019 KBS가요 대축제 1,2부 오프닝을 장식하며 "대세"위엄을 과시했다. 27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9 KBS가요 대축..

각하 뜻? [내부링크]

한·일 위안부 합의 '각하' 결정, 무슨 뜻? 헌법 재판소가 12월 27일 한일 위안부의 합의에 대하여 헌법소원 심판대상이 아니라고 '각하'결정을 내렸습니다. 헌법재판소는 위안부 피해자 29명과 가족 12명이 청..

황정음~ [내부링크]

배우 황정음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으로 성형 의혹에 휘말리는 가운데 그의 소속사가 입장문을 내고 해당 의혹을 일축하고 악플에 대한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25일, 황정음은 자신의 sns을 통해서 JTBC..

촉법소년이란? [내부링크]

또래 친구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초등생이 '촉법소년'인 관계로 형사처벌을 받지 않는 것 때문에 촉법소년 기준을 놓고 논란이 다시 불거질 전망이다. 경찰에 따르면 26일 경기북부 지역에서 초등학교 고학년생..

찬미 어머니 [내부링크]

그룹 AOA 찬미 어머니 임천숙씨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27일 한국일보가 찬미 어머니 임천숙(46) 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한 것 때문이다. 임천숙 씨의 미담은 찬미가 AOA로 데뷔하기 전 KBS 1TV '사미인..

이성민 인터뷰 - 머니게임 [내부링크]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이성민 인터뷰가 공개 다음달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

장성규 출연확정 [내부링크]

장성규가 MBC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에 출연한다. 장성규는 방송서 보여준 다채로운 표정과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 및 유쾌한 멘트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부터 라디오 DJ, 유튜브 등을 통해 활동 반경을..

백종원 직원복지 감동 [내부링크]

백종원 직원복지 주목, 김동준 “백종원 한우볶음밥=직원복지” 백종원의 따뜻한 직원 복지에 "맛있는 광장"에 출연 중인 김동준이 감동했습니다. 12월 26일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 맛있는 광장'에서는 덕유산..

배당락 뜻? [내부링크]

배당락 효과... 코스피, 2,180대 하락 배당락일인 12월 27일 코스피지수는 14.23p 내린 2,183.70으로 개장했습니다. 어제 26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7.85포인트(0.36%) 오른 2,197.93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정미애 송혜교~ [내부링크]

‘해투’ 송혜교 정미애, 홍자 흥과 입담 트로트 여신들의 웃음 선물 정미애, 송가인, 홍자, 정다경, 숙행이 해피트게더4에 출연해 트로트 여제들의 흥과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12월 26일 방송된 KBS2'해피 투..

김나영 전액기부 [내부링크]

방송인 김나영이 개인방송 유트브 광고 수익을 전액기부한다. 김나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서 "노필터TV 하반기 결산! 유튜브 광고 수익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

레드벨벳 공식입장~ [내부링크]

레드벨벳 SM 공식적인 입장 “웬디 부상 치료에 집중”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한 가운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웬디를 제외한 레드벨벳의 멤버 4명은 KBS가요 대축제, MBC가요 대축제에 출연하고 예정된 콜레보..

이동욱 조보아 [내부링크]

2020년에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 (가제)은 배우 이동욱, 조보아가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tvN 드라마'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뒤쫓는 프로듀서'괴담 사냥' 프로젝트를 다루는 드라마..

박연수 이별 통보 [내부링크]

박연수 정주천에 이별 통보… 박연수가 '2세 연하의 미남 요리사' 정주천에게 작별을 알렸습니다. 12월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박연수가 정주천 요리사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방..

연말정산 알차게 받기 [내부링크]

올해 귀속분 근로소득에 대한 연말정산 작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바뀐 세법에 따라 공제는 늘어난 것도 줄어든 것도 있기 때문에 연말정산 신고에 앞서 근로자와 원천징수의무자(회사)는 해당 사항을 꼼꼼..

양준일 특별방송~ [내부링크]

JTBC "양준일 특별방송 ..국내 활동 촬영 중" 가수 양준일이 재발견을 넘어선 새로운 활동으로 뜻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양준일은 대한민국 음악계에 '뉴 잭 스윙' 이라는 장르를 도입시켰다. 그의 정말 빠른..

권덕진 판사 조국 [내부링크]

유재수(55·구속)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의 청와대 감찰을 무마한 혐의를 받는 조국(54) 전 법무부 장관이 26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법원에 나왔다. 이날 조국 전 장관에 대한 구속..

조민아 운영중단 심경 [내부링크]

조민아 베이커리 운영 중단 "상실감 크지만, 또 다른 시작" 주얼리 출신의 조민아가 베이커리 공방 운영 중단을 알렸습니다.12월 25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공방의 운영을 7일 앞두고 있다. 베이..

최민환 율희 이벤트 [내부링크]

최민환 율희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이 율희만을 위한 스테이크와 뽀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의 크리..

레드벨벳 웬디 부상 [내부링크]

걸그룹 레드벨벳이 SBS TV 연말 음악 프로그램 '가요대전'에 불참한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가 '2019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무대에서 떨어져 골절상을 입었다. SBS는 공식 사과문을..

경자년 2020년 띠별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 [내부링크]

2020년 쥐띠 소띠 호랑이띠 경자년 띠별운세 1. 쥐띠운세 쥐띠 전체운세(2020년) 바쁘게 움직이는 일이 많아지고 사람들과의 교류가 많아지므로 계획에 있던 일에만 손을 대고 즉흥적으로 발생하는 것은 관심을..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감자튀김과 같은 식품을 기름 없이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최근 가정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서점에서는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에 대한 책도 나와있다. 기..

울지마 톤즈 - 이태석 신부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로 '울지마 톤즈'가 방송되면서 실제 모델인 고(故) 이태석 신부를 향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25일 채널A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로 다큐멘터리 영화 '울지마 톤즈'가 방송됐다. 이는..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내부링크]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 화제되는 이유는? 12월 25일(목) 밤 10시 KBS 1TV ‘다큐인사이트’는 <세상 끝의 집 – 카르투시오 봉쇄수도원>2부를 방송한다. 2005년 필립 그로닝 감독이 무려 15년 동안의 끈질긴 섭..

손흥민 항소기각~ [내부링크]

'퇴장' 손흥민, 항소기각…올해 출전 끝... 손흥민이 첼시와의 경기 중 받은 레드카드와 징계에 대해 구단이 항소했지만 기각되었습니다. 영국 공영 방송 BBC등 주요 언론의 12월 25일(한국 시간)보도에 따르면..

겨울방학 체험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는 2020년 첫 번째 '추천 가볼만한 곳'으로 겨울방학 체험을 위한 '어린이를 위한 박물관' 6곳을 소개했다. * 전곡선사박물관(경기도 연천군) * 애니메이션박물관(강원도 춘천시) * 한독의약박물관(충..

선거법 필리버스터 38시간째 [내부링크]

선거법 필리버스터 사흘째…오늘 밤 12시 종료 국회는 크리스마스인 25일 패스트트랙 공직선거법 개정안에 대한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을 통한 합법적 의사 진행 방해)을 3일째 이어 가게 됐습니다. 12월 23..

손정도 목사 [내부링크]

“나는 비단이 아니라 걸레의 삶을 살겠다” 손정도 목사 중국 상하이 임시정부 설립의 주역이자 만주 지린 한인 사회의 ‘아버지‘였던 손정도 목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24일 KBS 1TV는 성탄 특집 임시정부 100..

크리스마스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오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인사말을 모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예수 그리스도의 생일을 기리는 전통적인 기념일입니다. 하지만, 한해를 마무리하는 기념일이라는 의미에서는..

적명스님 다비식 [내부링크]

봉명사 적명스님 다비식 엄수 우리나라 불교계의 대표 선승 중 하나인 경북 문경 봉암사의 '적명스님'이 12월 24일에 입적했습니다. 향년 96세입니다. 경찰과 대한 불교 조계종에 따르면 적명스님은 24일 오후 경..

김기수 변호사 [내부링크]

세월호 참사 유가족들이 자유한국당 추천 `가습기 살균제 참사와 4·16 세월호 참사 특별조사위원회`(특조위) 비상임위원 김기수 변호사에게 강력히 항의했다. 4·16 세월호참사 가족협의회와 4월 16일의 약속..

2020년 달력(프린트 및 엑셀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년 달력 (엑셀 및 프린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2019년 돼지띠의 새해가 시작된 것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12월도 막바지로 치닫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마무리 잘 하시고 다가오는 2020년 달..

종부세 [내부링크]

지난해 집을 3채 이상 보유한 다주택자가 9000명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주택을 보유한 중.장년층 인구는 전년 대비 증가했으며 이들 중 64%는 자산가액 3억원 이하의 주택을 소유하고 있다. 주택 시장 안정..

포방터돈가스 수제자 모집 [내부링크]

포방터돈가스 수제자, 자격조건은?! SBS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서 백종원의 인정을 받은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연동"의 사장 내외가 수제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포방터시장을 떠나서 제..

크리스마스 축제 [내부링크]

유럽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다면 11일 개막한 크리스마스 풍경을 담은 '2019 윈터가든 페스티벌'을 벌이는 서울식물원을 가보는 것이 좋다. 도심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언제나 설렘으로 가득하다. 색다른 크..

JTBC 뉴스룸 [내부링크]

JTBC는 23일 jtbc 뉴스룸을 6년 4개월 동안 이끌어왔던 손석희 앵커가 앵커직에서 물러나 대표이사직만 수행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손석희 사장도 이날 오후 사내 회의에서 "내년 1월2일 신년 토론까지만 진..

펭수 달력 [내부링크]

판매처가 알려지지 않아 펭수 팬들의 애를 타게 했던 펭수 달력 판매처가 공개됐다. EBS의 스타 펭수가 나오는 2020년 달력이 오늘(23일) 오후 4시부터 G마켓에서 예약 판매된다. 펭수 달력은 추후 교보문고 오..

서효림 결혼 [내부링크]

배우 서효림(35)과 김수미의 아들인 정명호(44) 나팔꽃 F&B 대표의 결혼식 모습이 23일 공개됐다. 서효림 소속사 마지끄는 예식 사진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가정을 이룬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축하한다...

한기총 전광훈 목사~ [내부링크]

한기총 전광훈 구속 심사 서울 성북구 장위동 재개발 구역 한가운데 첨탑 한쪽이 부서진 지하 1층, 지상 3층의 낡은 교회가 있다. 한국기독교총엽합회 대표 회장인 전광훈 목사가 담임 목사로 있는 사랑제일교회이..

모발이식 [내부링크]

2~3시간 똑같은 동작을 수천 번 반복하는 작업을 하는 것이 바로 모발이식이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탈모가 되는 사람들은 탈모 치료제를 약물치료를 하거나, 모발 이식을 하게된다. 모발 이식의 경우 풍성..

정세균 국회의장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새 국무총리 후보로 더불어민주당 정세균 의장을 지명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명 이유를 세 가지로 꼽았다. 1. 실물 경제인 출신 2. 6선 국회의원이고 당대표를 거쳐 국회의장까지 역임했다는..

스트레이트 MC [내부링크]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MC 배우 김의성과 주진우 프리랜서 기자가 동반하차한다. MBC는 16일 "두 MC가 계약 기간이 만료돼 오늘(16일) 방송되는 75회를 끝으로 아쉬운 작별을 고한다."고 말하고 있다. KBS..

최태원 노소영 [내부링크]

최태원(59) SK그룹 회장과 이혼소송 중인 아트센터 나비 관장 노소영(58)이 맞소송을 제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의 이혼이 단지 개인적인 이혼소송 뿐 아니라 SK지배구조와 관련이 있기..

드라마 간택 [내부링크]

21세기 101명의 소녀들이 pick me, pick me를 외칠 때, 19세기 조선의 소녀들도 간절하게 pick me, pick me를 외쳤다. 이것이 바로 간택! 줄을 대어 왕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왕비가 되고자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BTS 소속사 [내부링크]

서울 강남의 한 대형 로펌에 그룹 방탄소년단(BTS) 측이 수익 배분 문제로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지난주 로펌 내부망에 새로운 사건에 대한 수임 여부가..

유산슬 가수 [내부링크]

국민 MC 유재석의 활동은 요즘 종횡무진이다. 아침마당까지 차지하고 나섰다. 유재석이 트로트 샛별 '유산슬'로 다시 태어났기 때문이다. 유산슬은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생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한다감 누구? [내부링크]

배우 한다감(39)이 내년 1월 결혼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원래 이름인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활동명을 바꾼 이유에 관심이 모아졌다.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의 결혼 공식 입장 전문에는 '안..

커피자치구 영도 [내부링크]

커피자치구 영도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별다방매장이 없는 지역이 딱 1곳 있다. 다름아닌 부산의 섬 영도구다. 영도는 옛날 말 목장이 있었다고 하는 섬이다. 섬 목장에서 키운 명마가 빨리 달려 그림자조차 볼..

김민준 커피차 [내부링크]

김민준 커피차 매형을 향한 지드래곤의 마음 빅뱅 지드래곤이 매형인 배우 김민준을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14일 배우 지태양의 인스타그램에는 뜻밖에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미슐랭 가이드 믿어도 되나? [내부링크]

미쉐린 가이드(Michelin Guide) 믿어도 되나? 미슐랭은 프랑스 타이어 회사이다. 1889년 앙드레 미슐랭과 에두아르 미슐랭 형제가 설립했다. 본사는 클레르몽페랑에 있다. 자전거와 마차용 타이어를 생산을 시..

이효리 이상순 요가 [내부링크]

이효리 이상순 요가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함께 요가를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다. 요가 전문 매거진 아요가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Healthy and happy me”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 이상순..

조국 검찰출석 [내부링크]

조국 검찰출석 검찰이 14일 자녀 입시비리와 부인의 차명 주식투자 등에 관여한 의혹을 받는 조국(54) 전 법무부 장관을 소환해 조사 중이다. 오전 9시 35분부터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변호인 참여하에 조사를..

경리 열애 [내부링크]

정진운 경리 열애 그룹 2AM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3일 "정진운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하며 자연스레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

박보영 공식입장~ [내부링크]

박보영 활동 휴식기 배우 박보영이 활동 휴식기를 가진다. 박보영은 12일 V라이브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박보영은 “팔이 아픈 상태”라면서 “옛날에 다쳤는데 계속 치료를 못 했다. 이제야 치료하게 됐다...

추미애 인사청문회 [내부링크]

추미애 차기 법무부장관후보 인사청문회 추미애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가 오늘 있습니다. 공수처 설치를 포함해 검찰 개혁에 대한 추 후보자에 입장에 대해 집중 질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수미 후원결심 [내부링크]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다문화 학생들을 위해 김수미 후원결심을 했다. 김수미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자신의 국밥집을 찾아온 가수 인순이와..

이혜성 열애소감 [내부링크]

이혜성 열애소감 방송인 전현무와 KBS 이혜성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불거졌다가 전현무 소속사에서 전현무 열애인정을 했다. 12일 한 매체는 “전현무 열애설에 대해 최근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이상미 결혼소식 [내부링크]

이상미 결혼소식 밴드 익스(EX) 출신 이상미가 단아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상미가 오는 11월 23일 4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한다"며 "결혼식은 대구에서 가족, 친..

배수지 남주혁 샌드박스 [내부링크]

배수지 남주혁이 드라마 주인공으로 나선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1일 일간스포츠에 "배수지·남주혁이 tvN 드라마 '샌드박스(가제)'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는 스티브 잡스를 꿈..

천정명 [내부링크]

배우 천정명이 결혼관을 밝혔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천정명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서장훈은 “마흔 전에 가정을 이루고 싶다고 했는데 올해 드디어 마흔이다..

윤도현 월세생활한 이유 [내부링크]

정규 10집을 낸 가수 윤도현이 월세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곡 작업을 위해 두 달간 산에서 월세 생활을 했다고 했다. 윤도현은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게..

씨엘 공식입장! 재계약 논의 중 [내부링크]

씨엘 공식입장 재계약 논의 중 씨엘(본명 이채린)의 거취에 관심이 쏠린다.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씨엘과 회사가 계약 여부를 두고 협의 중”이라고 재계약에 논의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씨엘 공식입장을..

백종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백종원 운전사 채용공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운전기사 채용 공고에 300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백종원 운전사 채용공고 백종원 운전사 채용공고 결과 지난 7일 채용정보업체 잡코리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

아이유 어린시절~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7일 자신의 SNS에 "오늘 사랑하는 똥쌩 생일"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 어린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어린시절 동..

김준수~~ [내부링크]

김준수가 10년 만에 지상파에 복귀하자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김준수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지상파 복귀를 알렸다. 그는 MBC 새 파일럿 교양 프로그..

송가인 소감 [내부링크]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가수 송가인 소감을 전했다. 5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 콘서트 소감을 적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가인은 "저의 첫 콘서트 성황리에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라..

손흥민 바른청년 사과문자 [내부링크]

손흥민 바른청년 사과문자 경기 중 위험한 태클로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던 손흥민(토트넘)의 출전 정지 징계가 철회됐다. 부상을 당했던 안드레 고메스(에버턴)도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퇴원했다. 잉글랜드..

손흥민 심리치료 [내부링크]

토트넘 구단이 안드레 고메스(26, 에버튼) 부상에 큰 충격을 받은 손흥민(27)의 트라우마 극복에 나설 예정이다. 손흥민은 4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서 열린 에버튼과 2019-2020시즌 잉글랜..

박경미 의원 [내부링크]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입시비리 의혹이 국정감사장에서 불거졌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 관련 의혹과 관련해 여당이 집중 공세에 나서자 여당이 나경원 원내대표 자녀에 대한 의혹과 관련해 맞불을 놓으면..

황보라 차현우 [내부링크]

배우 황보라 차현우와의 연애 일화를 공개했다. TV조선에서 10월 31일 연애의 맛에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에서는 정준과 김유리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장수원은 두 사람이 여행을..

처음학교로 [내부링크]

유치원입학관리시스템인 '처음학교로' 학부모 서비스가 1일 오전 9시 개통됐다. 처음학교로 입학대상 처음학교로는 유치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입학절차를 진행하는 시스템이다. 처음학교로는 유치원..

김학의 [내부링크]

억대 뇌물과 성접대를 받은 혐의로 기소된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법정에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집사람조차 나를 믿지 않는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는 또 “희귀성 난치병 아내를..

타일러 일침 [내부링크]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둘러싼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김현정의 쎈터:뷰에 출연한 타일러 일침 28일 방송된 tvN `김현정의 쎈터:뷰`에서는 최근 영화로 재탄생해 흥행몰이 중..

오른소리 가족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고 당 차원에서 추진하는 정책 등을 설명하기 위해 만든 애니메이션 오른소리 가족이 시작부터 문재인 대통령 조롱 영상 논란에 휩싸였다. 자유한국당은 28일 국회 의원회관..

동백꽃! [내부링크]

겨울에 꽃을 피워내는 차나무과에 속하는 동백꽃의 꽃말은 그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자랑, 겸손한 마음이다. 동백꽃은 꽃이 질 때, 꽃잎이 한 장씩 떨어지지 않고 꽃 전체가 한꺼번에 떨어지는 것이 특징..

군인권센터 [내부링크]

시민단체 군인권센터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 국군기무사령부(기무사)의 촛불집회 계엄령 문건 수사와 관련해 당시 서울중앙지검장이었던 윤석열 검찰총장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윤석열 직인 대..

표창원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경기 용인 정)이 내년 21대 총선 불출마를 선언을 했다. 이철희 의원에 이어 두번째다. 표창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상 최악 20대 국회, 책임을 지겠다"며 "국가와 국민을 위..

조국동생 [내부링크]

지난달 31일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웅동학원 교사 채용 비리와 위장소송 등 혐의를 받는 조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윤석열 검찰의 칼날이 조국 전 장관 동생 구속으로 수사에 탄력..

김보미 열애 [내부링크]

배우 김보미(32)가 발레 무용가 윤전일(32)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31일 김보미 소속사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김보미 윤전일이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면서 교제 기간이나 자세한 내용은 김보미 윤전일의 사생활이라..

장지연 장욱조 [내부링크]

장욱조 장지연 장희웅 김건모(51)는 내년 1월 30일 1년의 열애 끝에 장지연(39)과 결혼을 한다. 장지연은 국내 예고에서 클래식을 전공하고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을 공부한 재원이다. 이화여자대학교 공..

김건모 예비아내? [내부링크]

김건모의 예비아내 누구? 김건모(51)가 '괴짜 사부'로 나선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30일 일간스포츠에 "김건모가 지난 21일 SBS '집사부일체' 사부로 녹화를 완료했다. 방송은 11월 3일이다"고 밝혔다. 김건..

오픈뱅킹 이벤트 [내부링크]

오픈뱅킹은 은행이 보유한 결제 기능과 고객데이터를 제3자에게 공개하는 서비스이다. 새로 오픈뱅킹 어플리케이션(앱)을 깔아야 하는 것이 아니라 은행마다 설치해야했던 애플리케이션(앱) 중 한 은행만 선택해서..

오픈뱅킹 [내부링크]

은행이 보유한 결제 기능과 고객데이터를 3자에게 공개하는 서비스다. 1개의 애플리케이션(앱)만으로 타 은행 계좌에서 자금 출금·이체가 가능한 이른바 `오픈뱅킹`(Open Banking)이 30일부터 시범 가동된다...

서효림 [내부링크]

배우 서효림(35)이 배우 김수미 아들 정명호(44)씨와 열애가 알려지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3일 서효림 소속사 미지끄 관계자는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은 예전부터 서로 알고 지내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

양자컴퓨터 [내부링크]

구글이 전통적인 슈퍼컴퓨터로 1만 년 걸리던 연산을 단 200초 만에 풀 수 있는 양자컴퓨터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IT매체 더버지 등 주요 외신은 23일(현지시간) 구글이 과학 전문지 네이처에 발표한..

정경심 교수 [내부링크]

23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정경심 교수 측 변호인이 어제 미리 기자들에게 출석 할 것이라는 통보를 해왔기 때문에 아침 일찍부터 취재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내부링크]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은 '나의 나라' 후속으로 오는 11월 29일(금)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이 달콤하고 따뜻한 감성 휴먼 멜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나의 나라' 후속으로..

송경호 판사? [내부링크]

송경호 부장판사 영장실질심사 서울중앙지법은 정경심 교수에 대한 구속영장심사를 23일 오전 10시 30분 송경호 판사 심리로 진행했었다. 법원은 컴퓨터 추첨을 통한 무작위로 영장실질심사 담당 재판부를 배당한..

유령을 잡아라 [내부링크]

10월 21일 저녁 9시 30분 tvN에서 월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가 첫방송을 시작한다. 나간다. '유령을 잡아라'에서는 서울 지하철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지하철경찰대의 경찰들의 눈을 통해 지하 세계를 보여준다...

김충재 억대매출 [내부링크]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에스팀 그룹 김소연 총괄 대표가 김충재 억대매출을 공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소연 대표는 “(김충재가) 얼마 전 S사에서 나온 냉장고..

공수처설치 [내부링크]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인 공수처는 민주당이 또 하나 꺼내든 카드이다. 국회의원 중에 자녀들 대학 입학 이상하게 시킨 것은 없는지 모두 다 조사하자는 특별법안이다. 조국 전 장관으로 시작된 논란에서 시작된 깨..

제주도버스투어 [내부링크]

제주도는 가을을 맞이해서 축제가 한창이다. 렌트카 차량으로 돌아다니는 것도 좋지만 축제라는 것을 염두하고 제주도버스투어를 한다면 주차전쟁을 치를 필요가 없다. 급행버스로 제주도 해안가를 도는 것도 좋은..

녹두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녹두전은 네이버 웹툰 최고 평점을 받으며 호평과 인기를 누렸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만큼 차별화도 했다. 강태오가 연기하는 차율무 등 웹툰에는 없던 캐릭터들이 10..

핑크뮬리 축제 [내부링크]

외떡잎식물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인 핑크뮬리는 머리카락 같은, 머리털의’라는 뜻의 라틴어 ‘Căpilláris’에서 유래했다. 이름처럼 가을에 꽃이 피면 산발한 분홍색 머리카락처럼 보인다. 9월 중순부터..

조국 사퇴 [내부링크]

조국 장관은 법무부 장관에 임명된지 35일 만에 전격 사퇴를 했다. 14일 오후 2시 조국 장관은 ‘검찰개혁을 위한 불쏘시개 역할은 여기까지입니다’라며 ’생애서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

코오롱 티슈진 [내부링크]

바이오제약주 대표주였던 코오롱 티슈진의 코스닥 시장 퇴출이 미뤄졌다. 한국거래소는 골관절염 유전자치료제 인보사케이주(인보사) 개발업체인 코오롱 티슈진의 개선기간을 12개월 부여하기로 했다. 한국거래..

윤석열 한겨레? [내부링크]

윤석열(尹錫悅) 1960년 생으로 서울 출신으로 1979년 서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 대한민국의 제43대 검찰총장이다. 윤석열 총장은 1980년과 1981년 두 차례 병역 검사를 연기했다가 1982년 양쪽 눈의 시력..

우아한 가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우아한 가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는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정원중, 문희경,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박철민, 오승은, 김윤서 등 중심 1..

땡처리항공권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일상으로 자리잡았다. 관광지 위주의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해보고 싶은 사람들이 생겨났다. 소비자의 이런 욕구로 여행사는 다양한 상품으로 풍부한 경험을 유도하고 있다. 각종..

안혜경 [내부링크]

안혜경이 ‘불타는 청춘’의 새 멤버로 합류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원조 날씨요정 안혜경이 영화배우 안혜경으로 출연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

한글날 무료 글꼴 [내부링크]

한글날은 5대 국경일이지만 한글날에 그 의미를 되새기는 사람들은 얼마 되지 않을 것이다. 한글날을 맞이하여 2017년 세종학당재단은 세종학당 설립 10주년을 맞아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팀과 공동으로 ‘세계 곳..

한로 [내부링크]

한로(寒露)는 24절기 중 17번째 절기이다. 태양의 황경이 195도인 때이다. 찬이슬이 맺힌다는 뜻이다. 공기가 차츰 선선해지면서 이슬이 찬 공기를 만나 서리로 변하기 직전이 시기이다. 오곡백과를 수확하는..

조국수호 검찰개혁! [내부링크]

강용석 변호사발 ‘조국 구속’ vs '조국수호 검찰개혁' 키워드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이하 실검) 1위에 올라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된다. 강용석 변호사는 7일 오전 10시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하철 파업 [내부링크]

11일 전국철도노동조합 지하철파업 여파로 서울 지하철 1.3.4호선 일부 구간 열차 운행이 지연되고 있다. 서울 지하철 1~8호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에서는 코레일과 공동 운영하는 1.3.4호선에서 철도노조지하..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 [내부링크]

아이들이 검찰과 보수 진영, 언론 등을 비판하는 내용의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를 부르는 영상이 유튜브 채널 ‘주권방송’에 공개된 뒤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는..

검찰자체개혁안 [내부링크]

지난 5일 ‘검찰개혁’을 요구하는 국민들이 서초동 검찰청 앞을 가득 메웠다. 본 집회는 오후 6시부터 예정돼 있었지만 오후 2시부터 모인 시민들은 서초사거리부터 강남터미널 방향으로 왕복 8차선을 가득 메웠..

최북 [내부링크]

조총과 상업이 세계적으로 변화의 흐름을 일으켰다는 17세기. 영국에서는 1760년에 산업혁명의 기반이 마련되고 있었고, 프랑스에서는 1789년 시민혁명이, 중국은 청나라는 가장 부유한 나라가 되었고, 일본에서는..

동백꽃 필 무렵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은 1회 6.3%에서 8%까지 상승하더니 결국 10%를 넘었다. 6회 만에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순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너무 힘내고 용쓰며 달려와서일까? 파이팅! 이란 격려가 더는 힘을 못 쓰는 세상이 됐다. 청춘도 힘이 없고 사랑도 예전만큼 힘을 못 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사랑을 포기한 여자들, 결혼..

조민?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의 자녀인 조민 씨가 오늘(4일) 시사 라디오 인터뷰에 출연했다. 이날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2부 인터뷰 제1공장에는 '온갖 의혹과 거짓보도, 너무 잔인해.. 두 달째 논란 '한복판'에 첫 공식..

일본 태풍 하기비스! [내부링크]

올해 들어 이렇게 태풍이 잦은 이유는 동북아시아로 올라오는 태풍이 태평양 지역에 형성되어 있는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를 따라 이동하는 특성 때문이다. 가을이면 규수 인근 해상에 자리하고 있는 북태평..

최교일 최성해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검찰 수사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동양대학교 표창장' 위조 문제와 관련해 최교일 자유한국당 의원과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만났다는 증언을 담은 녹취록이 공..

최교일 의혹 [내부링크]

최교일(崔敎一) 1962년 생인 최교일은 영주에서 출생한 검사 출신 정치인이다. 고려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했고 공군 대위 만기 전역한 TKK(대구경북.고려대) 라인의 핵심이다. 제25기 사법시험에 합격했고 이명박..

서초동 촛불집회 200만!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을 둘러싼 검찰 수사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법적폐청산 범국민 시민연대’에서는 28일 토요일 6시에 서울 서초구 서울 중앙지검 앞에서 제7차 검찰 개혁 촛불문화제를 진행했다. 집회 참..

우리가 조국이다?!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관련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23일 조 장관의 자택을 압수수색했다. 검찰을 인사·행정적으로 관할하는 법무부의 현직 수장이 검찰로부터 압수수색을 당한 것도 유래도 없는데다 11시간에 걸친..

추분의 뜻 날짜 [내부링크]

오늘은 24절기중 16번째 절기인 추분입니다. 백로와 한로 사이에 들며 음력 8월, 양력 9월 23일경입니다. 이날은 춘분으로부터 반년째 되는 날로 추분점(秋分點)에 이르러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때입니다...

검찰개혁 촛불집회! 6차 [내부링크]

‘사법적폐청산 범국민 시민연대’는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이 촛불집회는 이날 6차를 맞이했고 주최측 추산 3만여명까지 늘어났다. 대검찰청 앞에서부터 서초동에서 서울성모병원으로 넘어가는 고개를 넘어설 정..

양준혁 스캔들 나이 결혼 논란 [내부링크]

1969년 생인 양준혁은 현재 미혼이다. 대구출신으로 키는 188cm 영남대학교 상경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소속사는 JH 스포테인먼트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고 양준혁은 현재 MBC 스포츠플러스 해설위..

임은정 검사 [내부링크]

임은정(1974) 울산지검 부장검사(사법연수원 30기)가 “검찰이 내부 비리 조사보다 조국 법무부 장관의 부인 수사에만 열을 올린다”라고” 일갈했다. 임은정 부장검사는 1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SN..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목록! [내부링크]

2019 추석 특선영화가 연휴를 맞아 다양한 장르의 특선영화가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지상파와 종한편성채널, 케이블TV 각 방송사에서는 11일부터 닷새간 추석 특선영화를 편성했다.연휴를 하루 앞둔 11일 송강호와..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 코끼리 앱 [내부링크]

1978년 생 곽정은은 지난 11일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연인에 대해 언급했고, 이후 남자친구가 다니엘 튜더라고 밝혀지자 화제를 모았다. 곽정은은 패션 매거진의 연애 칼럼니스트로..

문재인 지지 [내부링크]

9일 오후 2시,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장관 4명과 장관급 위원장 3명의 임명장을 수여하면서 국민들께 먼저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

장제원 나이, 부모, 형제, 부인, 자녀 [내부링크]

장제원(張濟元)은 1967년 부산 출신으로 부산 사상구를 기반으로 두고 있는 자유한국당 의원이다. 중앙대학교를 나왔고 한나라당에서 새누리당, 바른정당을 거쳐 자유한국당에 자리 잡은 보수세력이고 18대와 20..

유웨이 어플라이 2020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내부링크]

2020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6일부터 10일까지 각 대학별로 3일간 진행하고 있다. 수시 원서 접수는 간단하다. 해당 학교 홈페이지나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인 진학사 어플라이, 유웨이 어플라이 등을 이용..

최성해 동양대 총장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딸의 봉사상 수상 허위논란의 중심에 선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박사 학위 진위 논란에 휩싸였다. ‘교육학박사‘ 표기가 있는 표창장만이 자신이 발급한 ‘진짜’라고 주장한 것과는 달리..

나경원 사학비리 의혹 [내부링크]

2000년 대에 들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자사고 등 이른바 ‘특수목적’ 고등학교가 대거 등장했다. 다양한 교육 수요를 담겠다는 명분을 내세웠지만 외국어고, 과학고, 자사고 등은 ‘특수목적’이라는 취지와..

나경원자녀의혹, 딸, 아들 [내부링크]

조국 교수가 법무부 장관 후보로 지명된 이후 언론들이 각종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가운데 '나경원자녀의혹과 나경원사학비리의혹’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조국 후보자를 향해 사실관계를 검증하지 않은..

황교안 자녀의혹, 나이, 배우자 [내부링크]

황교안(黃敎安)은 1957년생으로 만 62세로 자유한국당 대표이다. 성균관대를 나왔다. 사법연수원 13기이다. 법무법인 태평양에서 변호사로 활동한 적이 있다. 1980년 징병검사를 받았으며 제2국민역 판정을 받..

취업 준비생 필수품 [내부링크]

특허청 조사에서 취업 준비생 필수품 중 최고의 발명품으로 눈 마사지기를 선택했습니다. 29일 특허청에 따르면 페이스북으로 취업 준비생을 위한 최고의 발명품 투표를 한 결과 눈 마사지기가 유효응답의 26.5..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위한 칫솔질 [내부링크]

사회적인 변화가 많은 시기인 요즘은 확실히 스트레스를 먹는 것으로 푸는 경향이 많습니다. 영상매체에서 먹는 프로그램이 아주 많은 것도 이런 환경을 보여줍니다.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노력은 많아지고 있지만..

대변으로 확인하는 내 몸의 건강상태 [내부링크]

대변은 몸에 들어간 음식의 찌꺼기라고만 생각한다면 냄새나고 더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변은 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음식 찌꺼기는 전체 변의 6~7%에 불과합..

엽산 잘 선택하기 [내부링크]

엽산은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임신초기라면 알게 되는 영양소가 바로 엽산입니다.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인데요. 유전자를 만드는 핵산인 DNA 복제에 관여하는 효소의 조효소로 관여해서 세포 분열..

5월 탄생화 [내부링크]

5월 탄생화 27일 : 데이지 꽃말 : 순수한 마음(pure heart) 로마 신화에 나오는 데이지는 아름답고 귀여운 숲의 요정 베르테스가 변한 것이라는 전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베르테스와 연인 에페규스가 잔..

피를 보는 꿈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를 보는 꿈 :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 액체입니다. 피는 꿈 속에서 재물, 생명력, 진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고 만족하거나 무관심하게 보는 꿈 일이 성사되거나..

보석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도 재물이나 좋은 일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보석을 타인에게 받거나 몸에 지니는 것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좋은 징조로 봅니다. 하지만 다르게는 타인에게 보석을 주거나 가지고 있는 것을 잃어버리는 것..

물꿈해몽 15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물꿈해몽: 꿈에서 물을 보게 되면 물이 맑거나 탁하거나, 양이 많거나 적거나, 온도나 이외의 다른 사람이 있는지에 따라 달리 해석합니다. 물꿈해석에서 대부분 맑은 물의 경우는 재물이나 좋은 인연을 뜻하지만..

걷기가 말해주는 비밀 2 [내부링크]

바른 걷기를 위해서는 몸의 중심선이 잘 맞어야 합니다. 지구와 물체가 서로 당기는 힘을 중력이라고 말하는데요. 땅과 물체의 서로 당기는 힘의 방향은 수직입니다. 몸이 어떤 형태로 서 있던 간에 중력은 몸을..

주주총회의 중요한 역할 [내부링크]

미국이나 일본의 프랜차이즈 업계의 경우는 상장을 하는 기업들이 많은데 우리나라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상장 사례가 없습니다. 그런 이유가 지배구조가 독점적이기 때문이죠. 우리나라의 프랜차이즈는 개인..

3월에 나오는 나물로 건강한 봄 지내기 [내부링크]

새싹채소가 나오기 시작하는 3월이 되었습니다. 겨울내 침잠해있던 몸을 깨우고 활력을 불러일으켜주는 3월에 나오는 나물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우리나라는 다른나라와 채소 먹는 방법이 조금 다릅니..

유통사 리츠 살펴보기 [내부링크]

리츠는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집하여 실물 부동산, 개발사업, 유가증권 등에 투자하여 발생하는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배당하는 주식회사 형태의 부동산 간접투자 상품입니다. 부동산투자회사라고도 불리기..

고령자 펀드 주의점 [내부링크]

예적금 금리도 충분해보이지 않고 부동산 상황도 좋지 않은 상태에서 은행에서 높은 수익을 보장하는 파생상품을 권유하기도 합니다. 이런 권유를 받게 된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보통은 자세한 설명을..

국민연금 배당확대요구 [내부링크]

국민연금이 남양유업에게 배당확대요구를 한 것을 보면 비단 한 기업만의 이야기가 아닌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우리나라 기업은 확실히 외국의 기업들과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다고 할까요? 배당을 하는 것이..

개인연금저축보험의 필요성 [내부링크]

대한민국 평균수명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 비해 은퇴 시기는 점점 빨라지고 있어요. 그에 따라 노후대비 문제가 심화되고 있죠. 그래서 개인연금저축보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어요. 보험회사가 연금보험에서..

가짜 배고픔을 이기는 행복한 식단 [내부링크]

배고픔에도 진짜 배고픔과 가짜 배고픔이 있죠. 정확하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식인데요. 요즘은 간헐적인 단식이라고 해서 건강을 위해 일부러 단식을 하기도 하는데 정확하게는 하루를 굶..

눈건강 - 눈이 가져오는 정보량 [내부링크]

어디를 가든 스마트폰을 들여다보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도 들여다보게 되니 시력이 걱정되지만 손에서 쉽게 놓을 수 없는 환경이지요. 이런 환경 때문에 아이들도..

치매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치매의 특징은 완치가 되지 않은 질병입니다.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늦출뿐이죠. 완치가 되지 않아서 암이나 다른 질병보다 가족들 입장에서 경제적, 심정적 타격이 크기 때문에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대출을 한다면 여름을 이용하자. [내부링크]

매달 은행연합회에서 COFIX(cost of fund index:자금조달비용지수)를 발표합니다. 고객이 변동금리로 돈을 빌리려고 할 때 은행장의 마음대로 정하면 안 되겠죠? 그래서 코픽스을 기준으로 두는 것입니다. 은행연..

치과 잘 이용하기 [내부링크]

치과에 관한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라 참조하기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자신도 참고하려고 만든 내용이니까요. 어른들의 경우 정기적인 검진이 습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죠. 주위에서 치과에 내원..

주식을 사야되나 말아야 하나? [내부링크]

작년 코스피지수가 17% 떨어졌었죠. 10년만의 최대낙폭이라고 하더군요. 주식하면서 어찌나 최대 난관들이 자주 생기는지… 개미투자자는 항상 고민하죠. 주식을 사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고민을 할 때 증권사 기..

초등학교 필수 예방접종 살펴보기 [내부링크]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쯤 초등학교 생활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부모의 손길이 분주해지는 때에요. 첫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면 걱정되는 부분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초등학교..

미세 플라스틱의 위협 [내부링크]

2019년 1월 1일부터 자원재활용법에 의거해 대형마트에서 비닐 사용 금지 되었습니다. 생선류등 비닐이 필요한 물품에서는 사용할 수 있지만 쓸데없이 사용하는 금지하는 것이지 아예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

걷기가 말해주는 비밀 - 실천편 일자걸음 [내부링크]

어떤 걷기가 바른 걷기일까요? 모델 워킹? 파워 워킹? 양반 걸음? 일자 걸음?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지만 모델의 걷기는 쇼를 위한 것입니다. 이벤트성 걸음이지 바른 걸음은 아닙니다. 아름다운 몸을 가지고 있..

나쁜 샤워 습관 6가지 [내부링크]

나쁜 샤워 습관 6가지 매일 샤워를 하지만 의외로 피부나 두피에 부담을 주는 나쁜 샤워 습관 6가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부에 부담을 주는 나쁜 샤워 습관 6가지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건강에 안 좋은 의외의 습관 5가지 [내부링크]

건강에 안 좋은 의외의 습관 5가지 1. 샤워하면서 세수하기 샤워하는김에 세수를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리 좋지 않은 습관은 아닙니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피부가 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실버시대를 즐기는 사람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어떤 사람들이 무병장수를 할까? 최근 통계청에서 우리나라 평균연령에 대한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남녀 평균 82.7세, 여성 85.7세, 남성 79.2세로 남녀의 평균 수명의 차이가 6세로 발표되었습니다. 수명이 10..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이것? [내부링크]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이것? 운동 효과를 높게 하기 위해 전문가들은 이것을 권유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보통 근육 운동보다 유산소 운동을 권장하지요. 유산소 운동에 대한 개념이 어렵게 생각될 수도 있..

잠이 가져다주는 비밀 1 [내부링크]

우리는 왜 잠을 자야 할까요? . 뇌와 심장을 쉬게 합니다. 뇌와 심장이 휴식을 취하는 때가 바로 잠입니다. 뇌는 휴식을 취하면서도 깨어있는 동안 얻은 정보를 정리하고 장기 기억으로 저장시킵니다. 공부하고 학..

잘 먹는 내가 최고! [내부링크]

매체에서 음식에 관한 정보는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맛있는 먹을거리에서 좋은 재료, 건강한 요리법에 대한 관심은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더욱 건강한 재료, 더욱 건강한 요리법, 전국의 맛있는..

내 체형의 비밀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체형의 비밀 여러분의 몸이 어떤 상태인지 살펴볼 때는 거울을 통해 몸의 체형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옷을 가볍게 입거나 달라붙는 옷을 입고 전신이 보이는 거울 앞에 서서 여러 가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먼..

바른 걷기 [내부링크]

바른 걷기 걷는 것만큼 간단한 운동은 없습니다. 운동화 한 컬례면 충분합니다. 의사들도 매일 어제보다 조금 더 걸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을 합니다. 1단계 한주에 3번 15~20분 동안 산책을 시작합니다..

걷기가 말해주는 비밀 [내부링크]

바른걷기 여러분의 걷기는 당신에 대해 어떤 것을 알려주고 있을까요? 말이나 행동에서 여러분의 프레임과 생각을 알 수 있는 것처럼 걷기도 여러분의 걸음걸이나 자세, 속도가 당신의 건강과 성격에 대해서 알려..

매일 스트레칭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스트레칭 운동 스트레칭처럼 간단한 형태의 운동을 매일 해주는 것만으로도 우리의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몸이 따뜻하지 않은 상태에서 스트레칭하게 되면 부상의 위험이 오히려 증가한다고 말하..

홈트레이닝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운동하려는 마음이 약해졌을 때 마음을 다잡기에는 헬스장만 한 곳이 없습니다. 운동에 대한 목적이 해이해졌을 때 잡아줄 수 있는 동료가 있다는 것 때문이죠. 하지만 헬스장으로 향하려는 마음을 먹고 집을 나..

내 몸의 신진대사는 잘 되고 있을까? [내부링크]

내 몸의 신진대사는 잘 되고 있을까? 식품의 영양가를 열량으로 환산하는 단위는 칼로리(kcal)라고 합니다. 생명유지를 위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필요없는 물질을 걸러 배출하는 것을 신진대사라고 하죠. 여러분의..

기억력 파워살리기 [내부링크]

기억력 되살리기 지금 무엇을 하려고 했는지 잊어버렸나요? 요즘 자주 무언가를 잊어버리고 기억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은 뇌에 문제가 있다는 질병에 대한 생각부터 할 것이 아니라 요즘 들어..

수명연장의 비밀 [내부링크]

2018년 조기 사망의 원인 상위 10위의 비율을 살펴보면 비감염성 질환과 부상 그리고 일부 감염성 질환에 의해 조기 사망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있고 2040년의 조기 사망 원인을 추정하는 예견서도 다르지 않습..

잘 배출하는 내가 최고! [내부링크]

입력이 있다면 당연히 출력이 있어야 합니다. 좋은 것을 먹었는데 배출이 되지 않는다면 좋은 성분들과 함께 내재한 독성은 어떻게 될까요? 일반적으로 좋은 영양 성분을 섭취한다고 해서 모두 몸에 받아들이지..

건강한 잠을 위한 조건 [내부링크]

건강한 잠 오후가 되면 눈꺼풀이 무거워집니다. 낮잠은 건강에 해로울까요? 해가 떨어진 후에 자야 제대로 된 잠 을 잘 수 있을까요? 밤에 잠을 자야만 우리의 건강에 좋아질까요? 간단히 그렇다, 혹은 아니다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