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kp의 등록된 링크

 healthk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한시간 빠른 부동산 주요 뉴스(종부세감면) [내부링크]

 2020년 12월 3일 부동산 뉴스  오늘 헤드라인 * 종합부동산세란??(종부세) 과세기준일(매년 6월 1일) 현재 국내에 소재한 재산세 과세대상인 주택 및 토지를 유형별로 구분하여 인별로 합산한 결과, 그 공시가..

코로나2단계 아듀 오늘의 운세(2020년 12월 3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코로나2단계 격상으로 우리의 활동반경이 더 줄어든 날입니다. 코로나 19로 너무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자영업을 하고 계신분들은 얼마나..

코로나 2단계 격상 광주 100시간 멈춤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갑작스런 속보를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속보는 전라남도 광주 시민 여러분들께 해당 되는 것이기도 한데 지금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빵뚜아네트 찍어내는 오늘의 운세(2020년 12월 2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김현미 장관의 따끈따끈한 어록을 담아 제목을 지어봤는데요~ 집을 빵처럼 찍어낼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시면서 아파트를 빵처럼 찍어낼 수 있다..

부알못은 꼭 봐야하는 부동산 주요 뉴스(빵투아네트) [내부링크]

2020년 12월 2일 부동산 주요 뉴스 오늘 하루는 먼가 더 피곤한 하루 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부알못을 탈출하기 위해 한발자국씩 걸어나가기 위해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자하니 바쁘신 분들은 헤드라인..

매일매일 알려주는 부동산 뉴스 [내부링크]

2020 12월 1일 부동산 뉴스 "신축 8년 거주 메리트"..전세대란發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성공하나 https://realestate.daum.net/news/detail/all/20201201061207101 2023년 부동산 변곡점 예상 나온다는데.. "3기..

21년만에 공인인증서 폐지 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공인인증서 폐지에 관한 내용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공인인증서는 1999년 만들어진 전자서명법을 기반으로 공인인증제도 만들었으며 이를 도..

칼칼한 칼국수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2월 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2020년 한해가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이 시작 되었는데요~ 올해 한해는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코로나19로인해서 다들 평상시 보다..

만년설딸기초코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9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요즘에 핫하다고 하는 만년설딸기초코를 드셔보셨나요?? 만년설딸기에 초코를 뭍혀 만든 것을 말하는데요~ 지금 핫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 봤습니다. 호불호..

달콤한 솜사탕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8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달콤한 솜사탕을 먹으면서 이렇게 글을 적고 있습니다. 살이 찔려나 계속 단것만 입에 넣고 있는 1인 입니다. 지금 코로나 단계 격상 문..

민트초코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7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1분 정신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이제 진정한 겨울이 온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찬바람이 강하게 불어오는 아침 입니다. 아마 두터운 옷으로 몸을 꽁꽁 싸매면서 출근하실텐데요~..

전설 집행검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6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정신건강 지침이 헬스키퍼 입니다. NC다이노스가 창단9년만에 한국시리즈를 첫 우승을 하였는데~ 인상 깊었던 것이 리니지에서 천문학적인 돈에 거래가 되고 있는 집행검을 뽑는 것이 였..

아이와 함께하는 지구보호 캠페인(feat.환경발자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육아전문가를 양성할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부터 주제는 아이들과 지구보호를 어떻게 하면 쉽게 알려줄 수 있을지 고민을 해보다가 이렇게 작지만 소소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

쨍한 팥빙수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30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날씨가 영하권에 들어가면서 제법 많이 추워졌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강원 산간지역은 완전 춥다고 하던데요~ 옷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시기 바랍니다~..

HOT~따뜻한 연유라떼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25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정신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두꺼운 패딩을 꺼내서 입기 시작했는데요~ 아침에 출근길에 달달한 연유라떼 한잔 어떠신가요? 요즘에 중국발 미세먼지가 왔..

산뜻한 주말을 위한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2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그래서 그런지 해물파전에 막걸리가 땡끼는 그런 하루입니다. 다들 코로나 때문에 나가지도 못하시니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오..

달콤한 호박고구마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우리의 삶이 어떻게 보면 밤고구마 처럼 먼가 꽉꽉 막혔다고 생각하실 수 도 있는데요~오늘은 달콤한 호박고구마가 같은 오늘의 운세가 구독자 여러..

따뜻한 호빵 같은 오늘의 운세(2020년 11월 20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비가온 다음날이라서 그런지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아마 지금 핸드폰을 보시면서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너희가 근로기준법을 아느냐??(전태일 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전태일 열사의 외침이 울린지도 약 반세기가 지났습니다. 언론 매체에서 서거 50주기를 다루는 영상들을 많이 보셨거나 들으셨을..

비오는날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11월 19일) [내부링크]

하루하루를 일찍 시작하시는 구독자 여러분들이 계시겠죠? 저처럼~ 오늘 저의 운세는 보통인 것 같습니다. 재미로 운세를 보기 시작했는데~ 습관처럼 되버린 운세보기~ 하지만 꼭 맹신할 필요은 없는 것은 아시죠..

2020년 가을 단풍 가장 빠른곳은??(feat.한국생물계절관측네트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단풍이죠?? 사회적거리두기도 1단계로 하락하면서 그동안 느끼시지 못했던 여유를..

알기쉬운 산업안전보건법의 기초강의<3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주제는 산업안전보건위원회에 관련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대기업의 경우는 근로자위원과 사용자위원이 각각 구성되어서 진행되고 있..

유아 피부질환에 효과 100%인 연고는??(wit.기저귀발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어린아이 즉 육아를 하시는 분이라면 갑자기 생기는 피부질환때문에 고민을 한번쯤을 해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 가장 많이..

힘내라!!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1분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때문에 힘드신 날들을 보내고 계시는 소상공인 분들께 약간의 단비와 같은 새희망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

알기쉬운 산업안전보건법의 기초강의<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주제는 각 직책의 종류와 하는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안전보건법을 보다보면 무슨무슨책임자, 관리자, 기타 등등 각..

레지오넬라증에 대해서 아시나요?(feat.여름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여름감기에 대한 오해를 알려드리고자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도 비염이 있어서 코맹맹소리를 달고 있는데요~우리가 생각하는 감기가 아..

알기쉬운 산업안전보건법의 기초강의<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관심이 많은 산업안전보건법에 관한 주제로 시리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구독자 여러분들은 산안법이 뭔지 모르..

어려운 통계학 용어 간단 명료하게 끝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통계학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 내용을 준비한 이유는 우리가 일상생활이나 살아감에 있어서 통계학이 중요하다..

누수발생시 누수탐지업체 부르기전 자가 진단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우리 구독자 여러분 집은 안전하시나요?? 혹시 누수가 발생해서 아랫집가 다툼이 있으시지는 않으셨나요? 저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이라서..

암환자를 위한 의료비지원사업 총정리(국가암정보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암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주변에 암환자를 가족으로 두신분들이나 주변 지인분들이 암으로 고통 받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꺼..

인구주택총조사에 대해서 아시나요?(with.등록센서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2020년 인구주택총조사가 실시 될 예정입니다. 전수조사의 경우는 1년에 1회 표본조사는 5년에 1회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 조사가 약간의 논란도..

2020년 무료 독감 예방 접종 안내(with.인플루엔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코로나19로 힘든 과정 속에서 독감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우리의 불안감은 더 심해지고 있든 듯 합니다. 주변 환경이나 회사생활을 하는 입장에서..

안면홍조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제가 겪고 있는 질환 아닌 질환에 대해서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원래 어렸을때 부터 광대뼈 부분에 홍조 현상이 있었는데요~ 특..

2020년 추석 기차표, 버스표 예매 꿀팁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이제 한달 뒤면 즐거운 명절인 추석입니다. 귀경길에 항상 문제가 되는게 교통체증과 버스표, 기차표 예매인데요~ 저는 거리가 짧아서 대중교통을..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및 미납 처리방법 1분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톨게이트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쯤 하이패스가 안되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또는 나도 모르게 미납요금이 쌓여서..

비올때 무릎이 시린 이유는? "기상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우리 부모님세대나 할아버지, 할머니한테서 아마 심심치 않게 들어보셨을 꺼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날씨가 궂을 때나 비가 오기..

3분내로 실시간 전기사용량 조회 및 할인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 전기세는 안녕하신가요?? 사회적거리두기2.5단계가 시작되면서 외출을 못하는 상황이라서 집에서 에어컨을 켜두는 시..

나만 아는 에어컨 냄새 및 전기세 폭탄 피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여름의 막바지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전기세 폭탄이라는 짐아닌 짐이 있으신 분들도 계실 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올 해는..

카카오내비 숨겨진 기능 승차진료소 찾기(드라이브스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요즘 커피전문점에서는 드라이브스루가 유행처럼 우리 지역 곳곳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에 착안해서 코로나19 선별 방법을 이에 벤치마..

코로나19 증상 11가지 및 발현순서 기억하기!!(COVID-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펜데믹을 일으키는 코로나19(COVID-19)에 대해 샅샅히 파해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광화문 집회와 더불어 우..

블루라이트의 오해와 진실을 밝혀내다!!(with.멜라토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히 블루라이트라고 알고 있는 청색광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인기가 있는 다크모드 역시 블루라이트 예..

코로나19로 피해입은 소상공인 지원대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생계에 가장 큰 위협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요식업에서 사장님들이 가장 큰 타격을..

사장님안심경영팩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feat.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신규창업에 관심이 많아서 맥형이나 창플TV 유투브를 자주 보는데요~ 유튜브를 보다가 Bizit라는 곳에서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우리나라 통계정보의 끝판왕 통계지리정보서비스(SG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정보의 홍수시대에서 살고 있는 지금~통계정보의 끝판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통계지리정보서비스 즉 SGIS라고도 합니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속도 5030제도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교통사고를 예방을 위한 법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공부를 하면서 처음 알았는데요~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한부모 가정 혜택 및 복지 서비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이혼율의 증가로 한부모가정이 점점 많이 늘어나고 있어 이 문제에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구독자여러분께..

추석 벌초 시즌에 조심해야하는 "벌 쏘임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벌초 시즌에 꼭 뉴스에 등장하는 벌 쏘임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어제인가요? 소방청에서는 전국으로 벌 쏘임 사고 주의..

우리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유통기한 VS 소비기한 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임신 및 출산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고급 팁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아이사랑 사이트 인데요~ 여기에는 임..

태풍으로 피해입은 침수차량 보상 및 대처방법(feat.카히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작년의 경우는 마른장마라고해서 비가 거의 오지 않았는데 이번 여름은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처럼 비를 엄청나게 쏟아붇고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아동발딜지원계좌 신청 및 해지 방법(디딤씨앗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국가의 지원사업 중에 디딤씨앗통장이라는 정보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나는 해당이 안된다는 분들도 계..

한눈에 보는 임신,출산 복지서비스 종류 29가지(with.아이사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임신 및 출산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고급 팁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아이사랑 사이트 인데요~ 여기에는 임..

한번에 끝내는 장례식장 예절 방법(e하늘장사정보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약간은 무거운 주제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바로 장례식장 예절입니다. 처음 장례식장을 가는 고등학생이나, 사회초년생과 같은 경우를..

2020년 10월 주민등록번호 지역표시번호 사라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저번 시간에 다루어 보았던 주민등록 변경내용과 관련된 2탄으로 2020년 10월 전면 개정되는 주민등록번호 지역표시번호가 폐지된다..

상속인 금융거래 통합조회 시스템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재산 상속에 관한 주제를 가져왔는데요~ 혹시나 조부나 부모님께서 사망하셨을 경우 너무 당황해서 흐지부지 넘어가서 상속금액이 있..

유출된 내 주민등록번호 변경방법 및 절차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최근 개인정보의 유출이 사회적 문제로 화두가 되고 있고 이에 따른 국민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어 정부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

실시간 전국 공항 주차장 현황 및 주차료할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실시간 공항 주차장 현황 및 주차료 할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학겠습니다. 지금은 전반적인 시국이 좋지 않아서 조금 그렇지만 그..

2020년 군대 복무기간 및 군인 월급(feat.국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더불어 멋진 남성이라면 꼭 다녀와야 되는 군대에 관련된 주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소중한 내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과 변경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 되고 있는 층간소음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왔는데요~최근에는 한 국회의원께서 층간소음에 대한 합리적기준..

휴일, 공휴일에도 문여는 24시간 약국&병원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있는 구독자 여러분들께는 꼭~ 필히 도움이 될 만한 주제 2탄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어제는 달빛어린이병원에 대해서 설명드렸다면..

늦은밤 아이가 아플땐 응급실보다 빠른 달빛어린이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있는 구독자 여러분들께는 꼭~ 필히 도움이 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구독자여러분들께서는 항상 겪는..

조용한 제주도여행지를 찾는 언택트 힐링캠프 주소(feat.야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가족들과 조용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다가~문득 카라반이나 캠핑장을 가보면 어떨까해서 찾다가 구독자 여..

전국 도시철도 환승경로 안내 서비스(feat.카카오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뚜벅이 여러분과 지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고민해보았을 문제에 대해서 해결책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지하철 환승경로 서비스..

주민번호 도용 방지 및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상에서 회원가입, 금융거래, 전자상거래 등을 위해 아이핀이나 휴대폰 등을 이용해서 본인확인이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이러한 정보..

해수욕장 혼잡도신호등 및 예약방법(feat.바다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휴가철을 앞두고 코로나 19로 인한 이색 현상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해수욕장 예약시스템 인데요~ 전라남도 15개 해수욕..

층간소음 해결방법 및 법적기준(with.이웃사이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 되고 있는 층간소음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왔는데요~최근에는 한 국회의원께서 층간소음에 대한 합리적기준..

제주도 전기차충전소 위치와 앱사용법(feat.포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에서 유아인씨 덕분에 또 한번 전기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졌는데요 전기자동차를 만든 배경 3가지와 전기차를 탈때 항상 고민..

작업환경측정 정의 및 실시 근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다음주가 산업보건강조주간인 만큼 공장이나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주제를 가지고 말씀드려볼까 고민하다가 가장 기본적인 작업환경..

은밀한 여름휴가 언택트관광지 100선(feat.대한민국구석구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은밀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언택트관광지 100선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구석구석사이트에서 소개되어 있지만 10..

손목터널증후군 예방법 및 자가진단방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이른 아침 주방에서 들려오는 어머니의 칼질 소리를 듣고 오늘도 일어나시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이 칼질이나 가사일 때문에 어머니의 손목에 질환..

이상 기후 태풍이름 종류 140가지 및 발생 경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태풍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태풍이름의 종류와 어떻게 태풍이름이 지어지는지 항상 궁금했던 차에 제가 조사해보았습니다. 대단한..

인생 전통시장 BEST 5 (with.온누리상품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전통시장 관련 주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코로나라는 질병때문에 외출 및 여행이 통제되어집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계실텐데요~제가 준비한..

고온에 의한 건강장해 종류 및 예방방법(feat.케이웨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어느덧 제가 가장 싫어하는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가 여름철에는 사건사고가 다른 계절에 비해 많기 때문입니다. 더운 날씨..

삼복의 유래와 여름철 이색적인 보양음식 BEST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보양식을 많이 먹어야 한다는 저의 깊은 지론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더위와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

포스트하비스트의 위험성과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수입산 과일(바나나, 오렌지 등), 밀가루 수입시 곰팡이를 없애고 부패를 방지할 목적으로 농약을 뿌린다는 사실은 알고 계신가요?? 정말 정말 위..

초간단 건강진단결과서 인터넷 발급방법(feat.보건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아르바이트를 하시거나 취업을 하실때 꼭 필요한 필수 준비물이 있는데요~바로 건강진단결과서(구.보건증)와 관련된 주제를 준비해 보았습니..

소상공인 희망리턴패키지 지원종류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때문에 힘드신 날들을 보내고 계시는 소상공인 분들과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희망리턴패키지라는 주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탄소포인트제로 인센티브 받자(feat.에코마일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은 약간 무거운 주제인 환경보전을 위해 우리가 꼭 실행에 옮겨야 하는 주제를 준비했해 보았는데요 바로 탄소포인트제 입니다. 처음 들어보신..

청년들의 비밀 재테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지금 일하고 있는 청년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재테크 방법을 알려드리는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도 그렇게 좋은 제..

여름 캠핑은 광주패밀리랜드 카라반에서(feat.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놀이공원과 캠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광주 패미밀래랜드 인데요~ 호남 최대 규모의 놀이..

석면의 위험성과 석면관리종합정보망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이슈가 되었고 현재도 끊임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석면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구독자분들의 연령이 높으신분들이..

초간단 반려견동물등록제 등록방법(동물보호관리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애완견을 사랑하는 사람 중 1인으로써 반려견을 위해 꼭 해야하는 한가지를 소개시켜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요즘 핵가족화가 보편화..

서울시 모기예보제 및 천연모기퇴치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여름철의 공공의 적인 모기에 관한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우리를 괴롭히는 녀식이죠ㅠ 일본뇌염부터 각종 질병까..

"6분의 골든타임" 밀폐공간 작업안전수칙 및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현장에서 일하시는 근로자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기사나 뉴스에 자주 나오는 내용이지만 나에게는 발생하..

주차단속알림서비스 신청방법 및 앱 활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전국민 운전자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두둥!! 주차단속알림서비스가 시행된지 11년이 됐다고 하네요~ 이 서비스를 가입한..

영양플러스 조건 및 신청방법, 유지기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임산부를 위한 영양플러스 사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학겠습니다. 이 사업은 TV광고나 라디오 방송을 하지 않기 때문에 아시는분들..

숨어있는 미수령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꼭꼭 숨어 있는 미수령환급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살면서 세금이라는 것을 내는데요...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저작권 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블로그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도..

병역명문가 혜택 및 신청방법(feat.병무청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바로 "병역 명문가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요. 군대를 다녀오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사실!! 신청 방법 및 혜택 그리..

이제는 QR코드 시대 모바일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 팁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운전을 하다보면 불법유턴, 신호위반 등등 아주 가끔씩 경찰관님을 만나는 경우가 종종 생김니다. 이때 우..

전국 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및 여행정보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민의 건강 지킴이 헬스키퍼입니다. 오늘은 "전국자연휴양림 예약방법 및 몇가지 TIP"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19때문에 많이 답답하셨죠?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