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lifebalance의 등록된 링크

 healthlifebala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자궁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내부링크]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머리를 펴거나 이완시키는 제품을 사용하는 여성은 자궁암 발병 위험이 더 높습니다. NIH는 또한 더 많은 흑인 여성이 더 많은 사용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는 35-74세의 미국 여성 33,497명을 조사했습니다. 이 여성들은 거의 11년 동안 추적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378명의 자궁암이 진단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교정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여성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여성에 비해 자궁암에 걸릴 확률이 2배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국립환경보건과학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Health Sciences and Cancer Epidemi..

어린 아이들을 감염시키는 호흡기 바이러스가 메릴랜드에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 1세 미만 또는 특정 기저 질환이 있는 어린이에게 심각한 호흡 곤란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가 평소보다 일찍 급증했다고 의사들이 경고합니다. RSV로 알려진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는 감기와 비슷합니다. CDC는 기침, 콧물, 재채기, 발열 및 호흡 곤란을 포함할 수 있는 RSV와 관련된 몇 가지 증상을 나열합니다. 증상은 일반적으로 1~2주 안에 가라앉지만 기침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일반적으로 10월에서 11월 사이에 나타나며 12월에서 1월 사이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볼티모어 의료 센터의 소아과 임시 의장인 Dr. Terry Nguyen에 따르면 메릴랜드에서는 RSV 사례가 9월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Nguyen은 "사례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Roche Diabetes Care, iPDM을 지원하는 아큐첵혈당측정기 [내부링크]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연결된" 혈당 모니터링(BGM) 시스템이 출시되었습니다. Roche의 Accu-Chek Instant 시스템은 회사의 통합 iPDM(맞춤형 당뇨병 관리)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뇨병 관리는 어려울 수 있으며 당뇨병 환자는 자신에게 적합한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을 찾는 데 있어 다양한 요구 사항과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iPDM은 치료를 합리화하고 임상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당뇨병 관리를 개인화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진 전체론적 환자 중심 치료 접근 방식입니다. 이는 치료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당뇨병 환자와 의료 팀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하며 데이터를 시각화 및 분석하는 도구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아큐첵혈당측정기 Instant는 mySugr 앱에 Bl..

메타뉴모바이러스 정보 [내부링크]

인간 메타뉴모바이러스(hMPV)는 감기 증상과 함께 상부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많은 바이러스 중 하나입니다.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증상을 경험할 수 있지만 hMPV는 어린이, 유아 및 노인에게 가장 많이 영향을 미칩니다. 인간 메타뉴모바이러스 개요 인간 메타뉴모바이러스 는 콧물, 기침, 미열을 포함한 일반적인 감기 증상을 일으키는 전염성 바이러스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바이러스에 감염됩니다. 단,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다시 감염될 수 있습니다. hMPV에 대한 특정 치료법이나 예방 백신은 없습니다.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손을 자주 씻고 아픈 사람과의 긴밀한 접촉을 피하는 등 적절한 위생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인간 메타뉴모바이러스는 얼마나 흔한가요? 미국 폐 협회(America..

나노기술 슈퍼패브릭: 세균을 죽이고, 돈을 절약하고, 폐기물을 줄인다. [내부링크]

미니 카딩 시스템을 사용하여 면직물 공장 파일럿 공장에서 생산된 구리 산화물 나노 플라워를 포함하는 면 웹. 그대로 사용하거나 추가 가공하여 내구성 있는 부직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세계적 대유행이 사회에 충격파를 던진 시기에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기타 병원체와 싸울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시급해졌습니다. 다행스럽게도 USDA의 Agricultural Research Service 연구원들은 수년 동안 강력한 항균 도구를 연구해 왔으며 최근 두 명의 ARS 연구원이 이 기술을 기반으로 은 및 산화구리 나노입자로 가공된 혁신적인 항균, 항진균 및 항바이러스 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 있는 ARS 남부 지역 연구 센터의 연구원 남성현은 면 섬유에 ..

종양 치료에서 탄소점의 가능성 [내부링크]

영상 유도 초음파 역학 종양 치료에는 통합된 초음파 역학 및 근적외선(NIR) 영상 기술이 포함된 새로운 치료용 초음파 증감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NIR 방출 기능과 음향 역학적 거동을 모두 갖춘 단일 재료를 개발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 Nature Communications ) 저널에 발표된 최근 연구에서는 좁은 밴드갭과 오래 지속되는 활성화된 삼중항 모드가 있는 NIR 인광 탄소점(CD)을 사용하여 초음파역학적 종양 치료를 위한 새로운 NIR 방출 초음파 증감제를 설명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소노다이나믹 종양 요법이란 무엇입니까? 초음파 감작제와 저강도 초음파(US) 방사선을 사용하여 암세포 사멸을 유발하는 항종 양 활성산소종(ROS)을 생성..

플러그인 라이프 스타일(전자기파) [내부링크]

인도 보조 생식 협회(Indian Society of Assisted Reproduction)의 연구에 따르면 불임은 인도 부부의 약 10~14%에 영향을 미치며 6쌍 중 1쌍이 도움을 요청하는 도시에서 더 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30세 이후에 출산율 감소와 낮은 난자 보유량의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아이 없이 30대가 되면서, 추세와 통계에 따르면 출산 지연이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유발 요인과 생리학적 조건이 여성 호르몬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앉아서 생활하는 생활 방식이 여성의 일과 삶의 균형을 빼앗고 부인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앉아있는 생활 방식이나 신체 활동이 없으면 남성보다 여성이 불임이 될 가능성이 ..

'통제 불능': 26% 매독 급증을 포함한 성병 증가, 미국 경보 발발 [내부링크]

당국이 재택 테스트 키트와 같은 새로운 설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매독 사례 비율이 3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매독 및 기타 성병의 발병률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콘돔 사용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보고된 새로운 매독 감염의 26% 증가를 포함하여 일부 성병의 사례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미국 보건 당국은 새로운 예방 및 치료 노력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안드로 메나(Leandro Mena)는 월요일 성병에 관한 의료 회의에서 연설에서 "미국에서 STD 예방을 재건, 혁신 및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미국 대도시에서 원숭이 수두 사례가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임질과 매독을 포함한 일부 성병의 감염률은 수년 동안 증가하고 ..

유방암 줄기세포 치료: 표적 요법은 환자에게 희망의 광선 [내부링크]

기존의 암 치료제가 암세포와 정상 세포를 파괴했다면 유방암 표적 치료제는 암세포만 표적으로 삼았다. 여성들은 항상 유방에 덩어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정기적인 유방 자가 검진은 덩어리를 조기에 식별하고 암을 배제하기 위한 후속 조사에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한때 치명적이라고 여겨졌던 치료법의 발전으로 유방암 여성의 생존율이 높아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인도 여성 사이에서 가장 많은 암으로 남아 있습니다. 유방암에 대해 더 알아보기 전에 먼저 '암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r. Pradeep Mahajan, 재생 의학 연구원, StemRx Bioscience Solutions Pvt. Ltd., Navi Mumbai는 암을 면역 체계가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

세계 최초의 체세포 클론 북극 늑대가 생후 100일 [내부링크]

세계 최초의 체세포 클론 북극 늑대가 19일 생후 100일을 맞았다. 사육원의 100일간에 걸친 세심한 사육을 거쳐, 체형의 특징이 현저하게 되어 있어 건강 상태도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과기일보가 전했다. 세계 최초의 체세포 클론 북극 늑대가 6월 10일 베이징 시에서 탄생했다. 클론 북극 늑대의 기증자 세포는 하얼빈 극지 공원의 야생 북극 늑대 피부 샘플에서 얻은 것으로, 난 모세포는 교배 적기의 암컷 개에서 얻어졌다. 대리 출산 모체는 다른 비글. 과학연구자는 난모세포의 난구와 핵을 제거하는 처리를 실시하고, 추가로 공여 세포를 핵을 제거한 난모세포의 난강에 주사하여 체세포핵과 핵을 제거한 난모세포에서 새로운 배아를 재구성했다. 중국과학원 광저우생물의약·건강연구원의 뢰양학(라이·리안슈에) 연..

담도암 치료의 최전선-화학요법·게놈 의료 [내부링크]

제57회 일본 담도 학회 학술 집회와 췌장암 환자 지원단체인 NPO법인 판캔재팬의 공동 개최로 2022년 8월 25일 담도암 시민 여름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개최되었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등단하여 치료의 최전선에 대해 해설했다. 전편에서는, 토카이대학 소화기 외과의 나카군 사토오씨에 의한 「담도암 치료의 전체상과 특징」, 국립 암 연구 센터 동병원 간담췌 내과의 이케다 공사씨에 의한 「담도암에 대한 화학요법」 도쿄대학 의과학연구소 인간 게놈 해석센터의 시바타 류히로씨에 의한 「담도암의 게놈 의료」의 3가지 기조강연을 보고한다. 진단 시 진행 암인 경우도 많은 담도 암 최초로 제57회 일본 담도 학회 학술 집회 회장에서 도카이대학 의학부 소화기 외과 교수의 나카군 사토오 씨가 등단하여 담도암 치료의 전체상..

인간 세포가 지카 바이러스 공장이 되는 과정 [내부링크]

지카 바이러스에는 속임수가 있습니다. 일단 체내에 들어가면 바이러스는 효과적인 면역 반응을 시작하기 위해 의존하는 세포인 수지상 세포에 대해 일직선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수지상 세포는 선천적 면역 체계의 주요 세포입니다."라고 LJI 전염병 및 백신 연구 센터의 일원인 라호야 면역학 연구소의 수잔 슈레스타(Sujan Shresta) 교수는 말합니다. "어떻게 이 바이러스가 그렇게 영리해서 일반적으로 감염과 싸우는 세포에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이제 LJI와 캘리포니아 대학교 샌디에이고에 있는 Shresta와 동료들은 지카 바이러스가 실제로 수지상 세포가 면역 세포 역할을 하지 못하게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지카 바이러스 감염의 새로운 모델을 사용하여 LJI 팀은 지카 바이러스가 대신 ..

유인원 출혈열 바이러스(SHFV) 인간 세포에 침투하여 증식 [내부링크]

지금까지 원숭이 사이에 만연한 바이러스는 인간에게도 위험할 수 있으며 에볼라와 유사한 위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인원 출혈열 바이러스(SHFV)가 인간 세포에 침투하여 증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 세포 배양에서 병원체는 높은 바이러스 부하에 도달했으며 세포 자체의 방어 기작에 대해 대체로 면역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아프리카의 인간들 사이에 발견되지 않은 사례가 있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원숭이는 우리의 가장 가까운 친척일 뿐만 아니라 인간과 많은 면역학적 특성을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원숭이에서 인간으로 또는 그 반대로 전파될 수 있는 많은 질병과 병원체가 있습니다. 유인원은 SARS-CoV-2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 될 수 있지만 AIDS 병원체 HIV 는 20세..

항생제 내성 슈퍼 버그로 인한 사망자 증가 [내부링크]

수년 동안 과학자들은 소위 슈퍼버그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는 경고 를 불러왔습니다. 벌레는 감염 치료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항생제 및 기타 약물에 내성이 있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기생충 및 진균의 변종입니다. 약물 내성 박테리아는 폐렴, 요로 감염, 피부 감염 및 기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연구는 과학자들이 항생제 내성이라고 부르는 것과 관련하여 약물 내성이 얼마나 생명을 위협하는지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최근 의학 저널인 The Lancet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항생제 내성 슈퍼버그가 전 세계적으로 연간 120만 명을 사망시키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연구의 주 저자 중 한 명은 슈퍼버그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염병 중 하나로 분류된다고 말했습니다. "AMR[항균 내성]은 이..

코로나(COVID)가 척수액에 영향을 미쳐 '뇌 안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 [내부링크]

2022년 1월 21일 -- 소규모 연구 가 COVID에 걸린 일부 사람들에게서 보고된 지속적인 정신적 혼란 이 "브레인 포그(brain fog)"의 원인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San Francisco)의 연구원들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사고력에 문제가 있는 13명 중 10명의 뇌척수액(뇌와 척수에서 발견되는 투명하고 무색의 액체)에서 이상을 발견했습니다. COVID에 감염되었고 사고력에 문제가 없는 사람들의 4가지 체액 샘플은 이상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임상 및 번역 신경학 연보(Annals of Clinical and Translational Neurology)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연구팀은 코로나19에..

노화된 뇌가 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당신은 가르칠 수 없고 늙은 개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칠 수 없습니다. 인간에 대한 이 오래된 격언이 사실인지 알아보려면 학습에 어떤 메커니즘과 과정이 관련되는지, 노화가 학습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잠재력을 최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신경계는 놀랍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뇌와 몸을 연결하는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주변을 인지하고, 주변을 돌아다니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생각하고, 기억을 저장하거나 회상하도록 합니다. 호흡, 소화, 심장 박동 등을 자동으로 제어합니다. 우리의 신경계는 우리가 말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모든 것을 안내합니다. 신경가소성은 경험을 통해 변화하는 신경계의 능력입니다. 그러한 경험은..

페이스북, 홍역 사모아에서 백신 반대 콘텐츠 확산에 도전 [내부링크]

잘못된 정보에는 항상 문제가 있었지만 소셜 미디어는 소수의 사람들 사이에 퍼졌을 수도 있는 신화를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퍼진 신화로 바꿉니다.' 뉴질랜드의 예방접종 자문 센터 소장인 Nikki Turner 부교수는 newsGP와의 인터뷰에서 사모아 위기가 소셜 미디어가 위험한 잘못된 정보에 대처해야 한다는 신호라는 자신의 믿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응책은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더 책임감 있게 지원해야 하며, 완전히 잘못된 잘못된 정보가 유포되고 훨씬 더 많은 두려움을 만들고 어려운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관찰은 사모아 정부가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메시지를 퍼뜨리고 게시를 금지한 가장 저명한 안티-박사 주의자인 에드윈 타마세..

건강 개혁의 상충 관계에 직면: 우리가 ACA에서 배운 것 [내부링크]

암묵적으로든 명시적으로든 모든 의료 개혁에는 정책 입안자가 선호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경쟁 목표와 이해관계의 균형을 맞추는 절충안이 포함됩니다. 미국 상원은 곧 미국 하원의 AHCA(American Health Care Act)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ACA(Affordable Care Act)의 균형을 근본적으로 재조정할 것입니다. 미 의회예산국(CBO)은 최근 AHCA가 적용 범위와 지출에 미치는 순 효과에 대한 추정치 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를 ACA의 증거와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고 또 그래야 합니다. 대부분의 대부분의 법률과 마찬가지로 ACA도 일부는 맞고 일부는 잘못되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평가할 때 구현에 대한 7년 간의 연구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