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lifeforu의 등록된 링크

 healthy-lifefo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인 즉슨 얼마전까지 제가 사용하던 기존 삼성 프린..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 이란? 신청 자격 [내부링크]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 이란? 신청 자격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주제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다름이 아닌 신혼부부 전세임대주택이란 무엇인가에 관한 내용인데요...

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 [내부링크]

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노령연금 수급자격 재산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대상자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겠죠? 우선 노령 연금이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취준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에 대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청년 세대들이 가장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 않..

제로페이란? 사용법 가맹점 찾기 [내부링크]

제로페이란? 사용법 가맹점 찾기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제로페이란?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에 대한 주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제로페이란? 제로페이란 소상공인의 가맹점..

분양가 상한제란? 적용지역 적용시기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란? 적용지역 적용시기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분양가 상한제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소득이 상승하면서 물가가 비싼 나라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약 10..

무급휴직 지원금/무급휴직 정부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무급휴직 지원금/무급휴직 정부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잠잠할 것 같던 감염병 사태가 잦아들 기세가 보이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국민들의 소비심리와 경제 활동이 얼어붙었습니다. 이 감염병..

공인인증서 폐지 수혜주 폐지 관련주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수혜주 폐지 관련주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공인인증서 폐지 수혜주 폐지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공인인증서 때문에 애먹어..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신청서류 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신청서류 대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신청서류,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6월부터 정부가 특수형태근로종사자와 영세..

재난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지역사랑상품권이란 지자체가 발행하고 해당 지역 가맹점에서 쓰는 상품권입니다. 지역사랑상품권은 현재 70개 지역에서 발행 중이고, 올해 120개 지역으로 늘어난다..

국세청 환급금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찾기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찾기 정부가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납세자 지원을 위해 [미수령환급금 찾아주기]를 작년보다 1개월 가량 조기 실시한다고 안내했습니다. 납세자들이 찾아가지 않는 국세환급금이..

무료 웹툰 보기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무료 웹툰 보기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무료 웹툰 보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요즘 웹툰이라하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웹툰들이 많습니다. 돈을 내고 보는 유료 웹툰..

운전면허 갱신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운전면허 갱신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운전면허 갱신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운전면허를 발급 받은 후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차 운전면허 갱신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감성주점 뜻? 감성주점이란 [내부링크]

감성주점 뜻? 감성주점이란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잠잠했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이태원 클럽과 주점 등이 확산지로 밝혀지면서 뉴스를 포함한 여러 미디어에서 [감성주점] 혹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조회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를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실 때에는 이동구간 및 이동거리에 의해서..

경비행기로 의료 용품 배달한 한인 학생, 트럼프 표창장 수여 [내부링크]

경비행기로 의료용품 배달한 한인 학생, 트럼프 표창장 수여 국내 코로나 확진자수가 한자릿수대를 기록하는 추세가 이어지는 반면에, 미국의 확진자수는 100만명인 넘어가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 와중에..

자동차 경고등 종류 한눈에 확인 [내부링크]

자동차 경고등 종류 한눈에 확인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운전 중 자동차 계기판에 나타난 경고등을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혹시 이 자동차 계기판 경고등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 계기판..

코골이 줄이는 방법 / 코골이 방지 [내부링크]

코골이 줄이는 방법 / 코골이 방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골이 줄이는 방법, 코골이 방지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혹시 주변에 코골이를 심하게 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혹은 함께 잠자리에 드는..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대처법 [내부링크]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대처법 일생생활 중 오랜시간 동안 같은 자세를 유지하다가 갑작스럽게 무릎을 움직였을 때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라며 무릎에 이상을 경험해보신 분들 계실실겁니다. 이처럼..

코로나 2차 유행 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 2차 유행  가능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2차 유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어느덧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한자리수대로 접어들었다는 소식은 접해보셨죠? 이제 좀 잠잠해지나 싶었..

비타민C 하루권장량 효능 [내부링크]

비타민C 하루권장량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C 하루권장량 및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C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영양성분이며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비타민..

피그말리온 효과란? [내부링크]

피그말리온 효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그말리온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은 자신이 긍정적인 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전 매사에 어떤 상황이건 최대한 긍정적인 사고를 하도록 노력하는 편입..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부작용 알아보기 자궁은 여성을 상징하는 ‘제2의 심장’으로 불리는 신체 기관입니다. 여성의 몸 한가운데 자리하며 임신과 출산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죠. 한 달에 한 번 마법을 부리는..

이메일 만들기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이메일 만들기 가장 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메일 만들기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1세기 정보화시대를 살아가면서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 많은 정보들을 주고받습니다. 카카오톡을 비롯..

국선변호사 선임방법, 아는 것이 힘이다 [내부링크]

국선변호사 선임방법 누구나 살아가다 보면 음주운전 사고, 크고 작은 사기범죄, 질이 안 좋은 성범죄, 강도 및 살인 등 원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상황은 이미 벌어졌고 이러한 경우 가장 효율적인 방..

야간관광 100선 한눈에 살펴보기 [내부링크]

야간관광 100선  한눈에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최근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곳곳의 인기있는 야간관광지 100선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야간관광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침체된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추진 중인 신규..

카카오메일 PC 버전 베타 출시 [내부링크]

카카오메일 PC 버전 베타 출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메일 PC 버전 베타 출시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합니다. 카카오메일이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간편하게 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메일 서비스인데요...

유튜브 바로가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다들 유튜브 자주 이용하시죠? 저또한 요새 포털사이트 검색보다 유튜브 검색을 더 많이 하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조사결과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

청약가점제 계산 하는법 [내부링크]

청약가점제 계산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약가점제 계산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저의 경우 '내 집 마련'이 저의 최대 관심사입니다. 저처럼 내집 마련에 관..

셀럽 뜻? [내부링크]

셀럽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럽이라는 단어의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셀럽'이라는 단어를 자주 접하실겁니다. SNS 뿐만 아니라 TV, 라디오 등 다양한 미..

생활방역 뜻? 생활방역 이란 [내부링크]

생활방역  뜻? 생활방역 이란 최근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일상·경제생활과 방역이 조화를 이루는 '생활방역' 체제 전환 논의를 본격화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방역..

생강나무 효능 꽃 [내부링크]

생강나무 효능 꽃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강나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여러분들은 생강나무 꽃의 향을 맡아보셨나요? 생강나무의 꽃은 향이 좋고, 생강나무 잎은 차를 만들어 먹고, 다 자란 잎은 생으..

2020 웨딩박람회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2020 웨딩박람회 일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비신혼부부들께서 다이렉트로 결혼준비를 직접 알아보려고 했지만 막상 직접 해보니 어려운 점들이 굉장히 많..

콜라겐 복용의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라겐 복용의 효과 부작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라겐 복용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새 콜라겐이 굉장히 핫하다는 소식은 들으셨나요? 미국의 유통체인 내추럴 그로서(Natur..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운동방법 이런 효과가? [내부링크]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운동방법 이런 효과가? 코로나19 여파로 집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고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할 수 있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요? 그중 하나..

다리가 저리는 증상 원인 해결방법 [내부링크]

다리가 저리는 증상 원인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들은 다리가 저리는 증상을 느껴보신적이 있으십니까?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이러한 문제를 겪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하게 확인을 해보셔..

방귀가 자주 나오는 증상 이거 때문이었어? [내부링크]

방귀가 자주 나오는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귀가 자주 나오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방귀란 항문으로부터 방출되는 가스의 일종으로 음식을 섭취할 때 입을 통해 들어간..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해결방법 [내부링크]

피부가려움증의 원인 해결방법 겨울철이라면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려움증이 심해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됩니다. 계절적 특성과 난방기기들로 인한 외부 요인들로 인해 피부가려움증이 더욱 악..

스쿼트 자세 효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쿼트  자세 효과 알아보자 오늘은 모든 운동의 기본 중의 기본이 되는 하체 운동 중에서도 '스쿼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씩은 경험해보는 운동이기도..

좋은 글귀 BEST 모음 [내부링크]

좋은 글귀 BEST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글귀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친구나 연인, 가족들에게 고마운 일, 미안한 일, 응원해주고 싶은 일들 한 번쯤은 있으시죠? 그럴 때 활용하실..

비타민D 하루 권장량 / 비타민D 많은 음식 한 눈에 보기 [내부링크]

비타민D 하루 권장량 / 비타민D 많은 음식 한눈에 보기 가끔, 이유 없이 뼈와 근육이 자주 쑤시고 아프신 적이 있으셨습니까? 혹은 발목을 잘 접질리거나 작은 충격에 부러진 적이 있으셨습니..

낫또의 효능 / 낫또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낫또의 효능 / 낫또 맛있게 먹는법 세계 5대 식품으로 꼽힌 장수의 비결 낫또의 효능과 낫또 맛있게 먹는법 등 낫또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낫또는 일본의 발효식품으로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마그네슘 효능,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마그네슘 효능,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마그네슘에 관한 통계를 보면, 4명 중 1명 정도 만이 매일 마그네슘을 제대로 섭취하고 있으며 노인들 중 대부분이 하루 최소 섭취량의 75%에도 못 미치는 양을 먹고 있다..

거북목 교정운동 6가지 [내부링크]

거북목 교정운동 6가지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을 가진 현대인들은 하루에 2시간에서 4시간 정도의 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1년이 되면 이는 700시간에서 1,400시간에 달하는 시간인데요. 이..

눈떨림 이유, 눈떨림 현상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눈떨림 이유, 눈떨림 현상 한눈에 정리 나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한 번쯤은 눈 주위가 이유도 없이 파르르 떨리는 눈떨림 현상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눈떨림 현상을 멈추기 위해 눈에 힘..

두통이 지속되면, 두통 원인 [내부링크]

두통이 지속되면, 두통 원인 요새 원인 모를 두통 때문에 괴롭던 차에 이런저런 정보들을 찾아보다가 두통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들을 알게 되어 공유하려 합니다. 두통이 지속되면 그 증상도 다양하지만 원인..

밑반찬 10가지, 밑반찬 종류 밥도둑 [내부링크]

밑반찬 10가지, 밑반찬 종류 밥도둑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오늘 점심 뭐 먹지?'라는 고민을 매일 하시는 것처럼, 살림을 하는 사람들은 '오늘 무슨 밑반찬을 해 먹지?'라는 고민을 매일 합니다. 저 또한 이번..

손가락 마디 통증, 손가락 마디가 아픈 이유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손가락 마디가 아픈 이유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손가락 마디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는 부위입니다. 이와 관련해 손가락 마디를 사용..

복지로 소득 하위 70%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내부링크]

복지로 소득 하위 70% 복지서비스 모의계산 문재인 대통령이 오늘 30일 코로나 19 충격에 대비한 9조 1000억원 규모의 긴급재난지원금을 풀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생계 보장과 소비 진작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인생 명언 TOP 101 모음 [내부링크]

인생 명언 TOP 101 모음 안녕하세요. 정보창고입니다. 사람들은 삶이 지치고 힘들 때 저마다의 방법으로 그 상황들을 이겨내려 합니다. 저의 경우는 명상을 하거나, 여러 위인들의 명언을 찾아보며 마음을 다잡습..

사망신고시 필요한 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망신고시 필요한 서류 알아보기 사랑하는 가족을 곁에서 떠나보내는 것의 슬픔과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고인을 떠나보낸 후, 마음을 추스르고 나서는 고인이 머물던 흔적을 정리하기..

한국인이 좋아하는 봄나물의 종류 [내부링크]

한국인이 좋아하는 봄나물의 종류 봄꽃이 하나둘 피어나면서 땅속 봄나물도 고개를 내밀기 시작합니다. 이맘때면 자꾸만 기력이 허해지고 하루 종일 나른함에 시달리는데요. 겨우내 웅크렸던 신체가 더디게 적..

아토피 가려움증 해소방법 이것만 알면 된다 [내부링크]

아토피 가려움증 해소방법 이것만 알면 된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만약 아토피 가려움증을 앓고 있다면 ‘봄의 계절적 악화 요인’을 고려하여 한층..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총정리 [내부링크]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흔히 손톱을 '우리 몸의 작은 거울'이라고 할 정도로, 동의보감에서는 환자를 진료할 때 손톱으로 보는 건..

따릉이 요금 대여소 사용법 [내부링크]

따릉이 요금 대여소 사용법 안녕하세요. 긴 겨울이 지나 어느덧 따스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오후 점심을 먹고 산책을 하며, 정말 이제 봄이 왔구나라고 실감이 날 정도로 날씨가 좋더군요. 지난 주말 1..

자동차극장 잠실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극장 잠실 이용방법 알아보기 ※ 직접 이용해보고 남기는 후기 및 추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날이 풀려서 데이트나 나들이는 가고 싶지만 시국..

띠별궁합 보기 한눈에 확인 [내부링크]

띠별궁합 보기 한눈에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띠별궁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띠별궁합은 과학적으로 검증된 부분은 아니오니 재미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띠별궁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

지방간 없애는 방법,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방간 없애는 방법,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알아보기 지방간이란 간 속에 지방이 많이 들어있는 상태를 일컫습니다. 고칼로리 음식을 즐기는 식습관과 술과 담배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더 이상 지..

반찬종류50가지 한 눈에 살펴보기 [내부링크]

반찬종류50가지 한 눈에 살펴보기 살림을 직접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매일 식탁에 '어떤 반찬을 올려야 하나'가 최대 고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함께 식사를 하는 가족들의 각기 다른 입맛과 영양 균..

봄이 왔어요 [내부링크]

오늘 오후에 점심을 먹고 산책을 하는데 이제 봄이 왔음을 실감했습니다. 며칠만 지나면 정말 겨울 외투를 다시 넣어둘 때가 금방 올 것 같아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우울함을 칭하는 '코로나 블루' 때문이..

타이어 교체시기 이것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타이어 교체시기 이것만 확인하세요 계절이 바뀌면서 매일 출퇴근을 자차로 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계절이 바뀌면서 차량 점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차량 점검 시 자동차의 다리와 같은 역할을..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따뜻한 봄날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운동을 시작해보려는 분들 많이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무릎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은..

엔진오일 교환주기 교환가격 알아보고 호갱탈출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주기 교환가격 알아보고 호갱탈출 오늘은 엔진오일 교환주기와 교환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자가용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차량관리에 하나, 둘 관심이 생기실겁니다. 그중 엔진오..

층간소음 해결방안 법적기준 알아보고 대응하자 [내부링크]

층간소음 해결방안 법적기준 알아보고 대응하자 오늘은 층간소음으로 고통받는 분들을 위해 층간소음 해결방안과 층간소음 법적기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나 개학 연기로..

축농증 증상 치료방법 원인 [내부링크]

축농증 증상 치료방법 원인 코 주변의 얼굴뼈 안쪽에는 부비동이라는 작은 공간이 존재합니다. 축농증은 이 부비동이라는 공간에 찬 공기나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이 유입되면서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그래서..

가슴 통증 원인 증상 어느병원 가야할까? [내부링크]

가슴 통증 원인 증상 어느병원 가야 할까? 우리 몸은 어디 한 군데 이상이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에게 신호를 보내곤 합니다. 그중에서 특히나 갑작스러운 가슴 통증은 다른 부분보다 좀 더 주의를 기..

알로에 효능, 먹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알로에 효능, 먹는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로에 효능,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로에 하면 떠오르는 것은 피부 보습이나 화상 등의 피부를 위해서 사용한다는 인식이 있..

보건용 마스크 KF94 KF80 종류 [내부링크]

보건용 마스크 KF94 KF80 종류 마스크는 병균이나 먼지 등의 호흡기내 흡입을 막기 위해 입과 코를 가리는 보건 용품입니다. 마스크는 그 용도에 따라 보건용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방한용 마스크 등 여러 종류..

매수 매도 뜻 헷갈리지 않는 법 [내부링크]

매수 매도 뜻 헷갈리지 않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수 매도 뜻 헷갈리지 않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매수 매도는 우리 일상이나 비즈니스 상에서 너무나도 자주 사용되는 용어이죠. 매수 매..

불면증 해결하려면? 치료방법 좋은음식 [내부링크]

불면증 해결하려면? 치료방법 좋은음식 불면증이란 밤에 잠을 자지 못하는 증상입니다. 불면증은 수면장애의 한 종류로, 잠에 쉽게 들지 못하는 경우와 잠에 들더라도 깊게 잠들지 못해 수면을 지속하지 못하..

아이폰 단축어 지정된 URL 없음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단축어 지정된 URL 없음 해결방법 아이폰 YouTube Ripper 단축어로 영상을 이용하시던 중, 아래 [지정된 URL 없음] 경고문을 마주치셨나요? 유튜브 측에서 Youtube Ripper 단축어를 통한 영상이나 음..

제안서 PT작성 꿀팁 [내부링크]

제안서 PT 작성 꿀팁 PT슬라이드는 발표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컨설팅 현장에서 본 대부분의 PT슬라이드는 메시지 전달에 실패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원인은 슬라이드가 제안서 같기 때..

비접촉식 체온계 추천 사용법 [내부링크]

비접촉식 체온계 추천 사용법 현재 코로나 19 확진자의 수가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나면서 귀 온도계, 적외선 체온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발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일 텐데요. 비위생적이고 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