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man의 등록된 링크

 healthy-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QCY BOX1 최고의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QCY BOX1 최고의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제가 요즘 세상 참 많이 좋아졌다고 느끼게 해 주는 이유는 "예전에는 구입하기 위해서는 큰 금액을 지불해야만 했던 고가의 제품군들을 요즘에..

앱코 APC930 FHD웹캠 가성비 최강일까? [내부링크]

앱코 APC930 FHD웹캠 가성비 최강일까?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여러분께 더 생동감 있는 리뷰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동영상 자료도 첨부하여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리뷰를 하기..

제피러스 G14 VS G15 어떤 걸 사야할까? [내부링크]

제피러스 G14 VS G15 어떤 걸 사야할까?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노트북 분야 2020년 최고의 기대작인 ASUS 의 제피러스 G14 가 어제 2020.06.08일에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수스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무선 무소음마우스 가성비 최강자는? [내부링크]

무선 무소음마우스 가성비 최강자는?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정말 사람마다 다르다는게 옷 스타일, 입맛, 여러방면에서의 선호도 등등... 가지각색 인거 같습니다. 나름 예민한 본인이라고 줄곧 생각하고 지내..

고양스타필드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고양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갑자기 무더워 진 날씨가 체감되네요. 봄은 이제 다 지나간 건가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죠? 오랫동안 사용하던 선풍기를 보내주고, 새로운 선풍..

제피러스 G15 발열튜닝 벤트씰링제거 결과 [내부링크]

제피러스 G15 발열튜닝 벤트씰링제거 결과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드디어! 하판 및 배송을 기다리던 모든 툴이 도착하고, 그간 "르누아르 AMD CPU 는 발열이 심해서 실패작이다,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는 불판..

샤오미 드라이버 미지아(mijia) 스크류키트 리뷰 [내부링크]

샤오미 드라이버 미지아(mijia) 스크류키트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ASUS 제피러스 G15 의 하판튜닝을 진행하기 위해 도구를 찾다보니, 평상시에 소형전자기기를 분해하거나 수리할 일이 거의 없었던지라..

TUF FA506 컬러 캘리브레이션 적용 및 결과 [내부링크]

TUF FA506 컬러 캘리브레이션 적용 및 결과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얼마 전에 ASUS FA506IU 모델에 대해서 리뷰를 했었는데요,  2020/05/30 - [IT장비 리뷰] - ASUS(아수스) 게이밍노트북 TUF FA506IU 리뷰..

제피러스 G14 국내정발 할인판매 하는 곳 [내부링크]

제피러스 G14 국내정발 할인판매 하는 곳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드디어 아수스(ASUS) 제피러스 G14 가 국내 정식 발매되어 가격이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 11번가에서 6/8일에 린청행사를 시작으로 판매가 진행..

제피러스 G15 VS 터프 A15 최고의 가성비노트북은? 2/2 [내부링크]

제피러스 G15 VS 터프 A15 최고의 가성비노트북은? 2/2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ASUS 르누아르 노트북 의 두 모델 G15(GA502IU) VS A15(FA506IU) 의 비교리뷰 2부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1부..

제피러스 G15 VS 터프 A15 최고의 가성비노트북은? 1/2 [내부링크]

제피러스 G15 VS 터프 A15 최고의 가성비노트북은? 1/2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드디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ASUS 르누아르 노트북 의 두 모델 G15(GA502IU) VS TUF(FA506IU) 의 비교리뷰 1부를 시작해 보..

ASUS(아수스) 게이밍노트북 TUF FA506IU 리뷰 2/2 [내부링크]

ASUS(아수스) 게이밍노트북 TUF FA506IU 리뷰 2/2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어제 ASUS TUF FA506IU 리뷰1부에 이어서 2부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1부를 안 보신 분들은 먼저 보고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ASU..

ASUS(아수스) 게이밍노트북 TUF FA506IU 리뷰 1/2 [내부링크]

ASUS(아수스) 게이밍노트북 TUF FA506IU 리뷰 1/2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얼마 전, 제 블로그에 공개해 드렸던, 옥션 과 G마켓에서 진행했던 스마일데이 이벤트에서 약 30% 의 가격할인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

아수스(ASUS)노트북 제피러스G15 PD충전기 활용기 ft.아트뮤 PQ310 [내부링크]

아수스(ASUS)노트북 제피러스G15 PD충전기 활용기 ft.아트뮤 PQ310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약속 드렸던 아트뮤 PQ310 PD충전기 사용기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 보여..

65W PD충전기 아트뮤 네오퀵 PQ310(퀄컴 3.0) 리뷰 [내부링크]

65W PD충전기 아트뮤 네오퀵 PQ310(퀄컴 3.0)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구매한 핸디~한 65W 고속충전기 아트뮤 네오퀵 PQ310 블랙을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딱히 블랙이라는 품명도 아니고..

ASUS 게이밍노트북 G15/TUF 발열 임시적 해결방안(부스트 제한) [내부링크]

ASUS 게이밍노트북 G15/TUF 발열 임시적 해결방안(부스트 제한)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최근 AMD의 새 모바일 CPU 르누아르 출시로 인해 각광을 받는 노트북 ASUS 사의 TUF 모델들이 옥션 및 G마켓에 빅스마일..

외장하드(USB3.0) 삼성J3 리뷰 [내부링크]

외장하드(USB3.0) 삼성J3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불과 몇 년전만 하더도 1 TB라 하면 정말 방대한 용량의 하드디스크라 생각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워낙의 고화질 동영상과 그래픽을 가진 게임들이나..

다재다능한 오라이프 모니터받침대 리뷰 [내부링크]

다재다능한 오라이프 모니터받침대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이전에 제 워크스테이션을 구축할 때, 휴대용 거치대를 언급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노트북을 사용할 때 발열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거북목 방지를..

빅스마일데이 ASUS 게이밍노트북 리스트 [내부링크]

빅스마일데이 ASUS 게이밍 노트북 리스트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금일 5월 19일 옥션 빅스마일 데이 시작 되었습니다.  스마일 클럽을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는 대형 이벤트인데..

굿띵스 휴대용 노트북거치대 리뷰 [내부링크]

굿띵스 휴대용 노트북거치대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는 굿띵스 휴대용 노트북거치대에 대해서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사진부터 보여드리며 시작하겠습니다. 휴대성..

F80모니터암 의 라이벌?! M1모니터암 리뷰 [내부링크]

F80모니터암 의 라이벌?! M1모니터암 리뷰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모니터암 F80과 비교되는 M1에 대해서 리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제가 하고있는 업무 중에 방문하신 고객..

노트북 작업환경의 필수품 노트북거치대 선택 시 꿀팁!!! [내부링크]

노트북 작업환경의 필수품 노트북거치대 선택 시 꿀팁!!!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최근에 핫한 르누아르 노트북 G15을 구입하기 이전에 저 또한 노트북을 고르기 전에 많은 부분을 고심하면서 노트북을 선택했는..

1,000원으로 노트북 완충효과 와 발열까지 잡는 법 ft.다이소 [내부링크]

1,000원으로 노트북 완충효과 와 발열까지 잡는 법 ft.다이소 <준비물> 1,000원 그것은 바로... 다이소에서 파는 모서리가드 입니다. ㅎㅎ 어디서든 구할 수 있고 값싼 제품인데 노트북에서는 엄청난 효율을 일으..

아수스(ASUS) 제피러스 G15 213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기[발열관련?!] [내부링크]

아수스(ASUS) 제피러스 G15 213 바이오스 업데이트 후기[발열관련?!]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AMD CPU 르누아르 노트북에 높은 기대를 하셨던 분들이 예상보다 성능은 좋지만, 다소 높은 발열 때문에 고민이시거..

아수스(ASUS) 고성능노트북 제피러스 G15 카페사용기 2/2 부 [내부링크]

아수스(ASUS) 고성능노트북 제피러스 G15 카페사용기 2/2 부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지요? 그럼 제피러스 G15(GA502IU) 카페에서 사용기 2부를 이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1부를 안 보셨다면,..

아수스(ASUS) 고성능노트북 제피러스 G15 카페사용기 1/2 부 [내부링크]

아수스(ASUS) 고성능노트북 제피러스 G15 카페사용기 1/2 부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주로 거치형으로 사용하는 에이수스(ASUS)사의 고성능 노트북 제피러스 G15를 거치형으로 사용할 때 세팅 과..

ASUS(아수스)에서 최초로 내 놓은 AMD의 4000번대 3세대 CPU 르누아르를 탑재한 게이밍노트북 제피러스 G15(GA502IU) [내부링크]

ASUS(아수스)에서 최초로 내 놓은 AMD의 4000번대 3세대 CPU 르누아르를 탑재한 게이밍노트북 제피러스 G15(GA502IU)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용 노트북을 찾는 중에 ASUS라는 회사에서 제조하는 노트북 라인 중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