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pleasure의 등록된 링크

 healthy-pleas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겨울철 혈압관리가 중요한 이유 (고혈압관리) [내부링크]

겨울철 혈압관리가 중요한 이유 알고 계신가요? 혈압은 혈관내 압력을 말하는데, 우리 몸 속에서 장기나 조직의 피가 원활하게 순환하기 위해서는 혈관내에 일정한 압력이 필요해요. 혈압이 일정하게 항상 유지되..

2022년 국가기술자격시험 일정 공고 한식조리기능사 등 상시검정 [내부링크]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022년 국가기술자격 상시검정 시행계획을 공고했습니다. 국가기술자격 상시검정에 해당하는 종목은 총 14개 종목으로 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제..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택배 성탄절 공휴일 [내부링크]

2021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토요일이지만, 성탄절은 법적 공휴일에 해당되기 때문에 전체 택배사의 배달 및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상품을 주문하실 때 크리스마스때 사용할 꺼라면 반드시 12월 24일에 수..

불안의 원인 [내부링크]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에서는 불안을 2가지 측면에서 정의하였다.. 첫번째는 해결되지 않은 무의식적 욕구와 갈등으로서의 불안으로 불안(anxiety)이란 만족되지 않은 원초아, 즉적적 만족을 하지 못한 이드(id)로..

겨울철 실내 적정 온도 및 습도 [내부링크]

며칠동안 계속되는 추위로 진정한 겨울임을 느끼고 있어요. 보일러나 난방기구로 실내 적절한 온도 얼마로 설정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동안 여름내내 에어컨 온도 맞추던것만 생각하면 겨..

겨울철 맛있는 제주감귤 보관 방법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빠질 수 없는 과일 중 하나인 귤 요즘은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다보니 한박스씩 사게 되는데요. 귤을 잘 보관하는 팁을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귤 분리하기 귤상자를 열면 싱싱한 귤만 있으면 다행이..

먹다 남은 김빠진 맥주 활용팁 [내부링크]

맥주를 먹다가 남았을때 활용할 수 있는 생활팁을 알려드릴께요! 1. 고기누린내 제거 돼지고기나 닭고기를 요리할때 맥주에 1시간 정도 재워두면 누린내를 제거할 수 있고 육질도 부드러워지니 활용해보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