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beautykorea의 등록된 링크

 healthybeauty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강남 성형 외과 |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 및 각종 성형 비용 [내부링크]

강남 성형 외과는 눈 성형, 코 성형, 지방 흡입, 주름제거술, 얼굴 윤곽 교정술, 유방 성형술, 지방 흡입술 등의 미용성형뿐만 아니라, 유방재건, 하지재건, 구순구개열과 두 개안면기형의 교정, 신체 각 부위 피부의 종양 제거와 미용적 기능적 복구, 화상이나 교통사고, 산업재해 등으로 인해 발생한 신체 각 부위의 변형 복구 등의 재건성형을 통해 환우들에게 자신감 있고, 편안한 삶을 제공하는 의술 입니다. 목 차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목적 / 미용목적 × ) 2.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 목적 / 미용목적 × ) 1) 안검내반 눈꺼풀테가 안쪽으로 말리는 것으로 흔히 눈썹이 찔린다고 표현..

수원 성형 외과 수술,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 및 각종 성형 비용 [내부링크]

수원 성형 외과는 눈 성형, 코 성형, 지방 흡입, 주름제거술, 얼굴 윤곽 교정술, 유방 성형술, 지방 흡입술 등의 미용성형뿐만 아니라, 유방재건, 하지재건, 구순구개열과 두 개안면기형의 교정, 신체 각 부위 피부의 종양 제거와 미용적 기능적 복구, 화상이나 교통사고, 산업재해 등으로 인해 발생한 신체 각 부위의 변형 복구 등의 재건성형을 통해 환우들에게 자신감 있고, 편안한 삶을 제공하는 의술 입니다. 목 차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목적 / 미용목적 × ) 2.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 목적 / 미용목적 × ) 1) 안검내반 눈꺼풀테가 안쪽으로 말리는 것으로 흔히 눈썹이 찔린다고 표현..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피부과 시술 비용(가격) [내부링크]

피부과는 피부 및 피부 부속기(모낭, 피지선, 모발, 손발톱 등), 외부로 노출된 점막 (입술, 구강점막, 생식기 등) 증세가 나타나는 모든 질병을 진찰과 검사 등을 통해 진단하고, 진단된 병을 치료하기 위해 기존의 경구약, 도포제, 냉동 치료, 광선 치료, 면역 치료, 레이저 치료, 수술 등 다양한 치료법을 이용한다. 목 차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피부과 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피부과 치료 2. 피부과비용(가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피부과 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피부과 치료 1) 알레르기성피부염 2) 건성피부염 3) 지루성피부염 4) 두드러기 5) 건선 6) 백반증 ※ 얼굴, 목, 손, 팔, 무릎 이하에 병변 7) 사마귀(손·발) ※ 보행이나 필기구를 잡는 등 업무 또는 일상생..

성형외과수술,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 및 각종성형비용 [내부링크]

성형외과는 눈 성형, 코 성형, 주름제거술, 얼굴 윤곽 교정술, 유방 성형술, 지방 흡입술 등의 미용성형뿐만 아니라, 유방재건, 하지재건, 구순구개열과 두 개안면기형의 교정, 신체 각 부위 피부의 종양 제거와 미용적 기능적 복구, 화상이나 교통사고, 산업재해 등으로 인해 발생한 신체 각 부위의 변형 복구 등의 재건성형을 통해 환우들에게 자신감 있고, 편안한 삶을 제공하는 의술 입니다. 목 차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목적 / 미용목적 × ) 2.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비용 (1)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성형수술 ( 치료 목적 / 미용목적 × ) 1) 안검내반 눈꺼풀테가 안쪽으로 말리는 것으로 흔히 눈썹이 찔린다고 표현하는 경우 2) 안검..

ADHD (과활동성 주의력 결핍장애) [내부링크]

우리 아이 행동, 성격, 발달장애는 부모의 관심으로부터 조기발견과 치료가 중요합니다. 우리 아이가 왜? 이유로 조기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 사회적, 직업, 학업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쳐 향후에는 겁잡을 수 없는 방향이 전개되기도 합니다. 모든 아이의 질병은 부모의 작은 관심이 우리 아이를 건강한 삶으로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목 차 1. ADHD(과활동성 주의력 결핍장애) 2. ADHD 위험요인 및 증상 (1) ADHD 진단 3. ADHD 최근 5년간 환자수현황 4. ADHD 치료 및 예방 1. ADHD(과활동성 주의력 결핍장애) 아동기에 많이 나타나는 장애로 주의력이 부족하여 산만하고 과다활동, 충동성을 보이는 상태를 말합니다. 발병원인에 대해 현재까지 정확하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신경·화학적 요인..

조울증 들뜬 상태와 우울한 상태가 번갈아 나타나는 기분장애 [내부링크]

야누스와 같이 이중적 성향을 보이는 조울증 대인관계에 있어 상대방이 공포를 늦겨 기피하게 되는 기분장애로 함께 웃고 술을 마시다가도 상대방이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갑자기 공격적 행동을 한다든가 변화가 심해 양극성 장애로 불리기도 합니다. 목 적 1. 조울증이란 2. 위험요인 및 증상 3. 최근 5년간 환자수 현황 4. 치료 및 예방 1. 조울증이란 우울한 기분이 지속되는 우울증과 달리 들뜬 상태(조증)와 우울한 상태(우울증)가 번갈아 나타나는 기분장애입니다. 상반되는 두 가지 기분 상태가 나타난다는 의미로 '양극성 장애'로 불리기도 합니다. 2. 위험요인 및 증상 위험요인으로는 한 가지 상황으로는 설명되지 않으며 유전적으로 취약한 사람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증상의 경우에..

피부질환인 여드름 치료 및 흉터 제거 방법 [내부링크]

여드름은 주로 얼굴, 목, 가슴, 등, 어깨 부위에 면포, 구진, 고름물집, 결절, 거짓낭 등이 발생하는 염증성 피부질환입니다. 여드름은 대개 10대 초반에 발생하나, 20대 전후에 증상이 심해질 수도 있으며, 30대와 40대 성인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는 경우 영구적인 흉터를 남길수 있습니다. 목 차 1. 여드름의 원인 2. 연령별 여드름 (1) 신생아 여드름 (2) 소아 여드름 (3) 사춘기 여드름 (4) 성인 여드름 3. 여드름 치료 (1) 바르는 약 (2) 먹는 약 (3) 여드름에 대한 비약물 치료 4. 여드름 흉터 치료 (1) 화학 박피술 (2) 프랙셔널(fractional) 레이저 (3) 필러(filler) (4) 피부 재생 레이저 (5) 흉터 절제술 (6) 스테로이드 주사요법..

코털 함부로 뽑다가 감염병에 노출 될 경우 뇌막염 또는 패혈증 가능성 있어 [내부링크]

코털을 함부로 뽑거나 너무 짧게 잘라버린다면 감염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코털은 호흡할 때 콧속에 들어오는 이물질을 막고 공기의 습도와 온도를 조절하는 여과 기능을 수행합니다.더러운 손으로 힘을 줘서 털을 뽑으면 코에 염증이 나고 상처가 나기 쉬워 코 주변을 헐게 만들어 심하면 그 염증 세균이 콧속 혈관을 타고 뇌까지 들어가 뇌막염 또는 패혈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목 차 1. 패혈증이란? 2. 패혈증의 원인과 증상 (1) 패혈증의 원인 (2) 패혈증의 증사 3. 패혈증의 진단과 치료 (1) 패혈증을 진단 (2) 패혈증 치료 1. 패혈증이란? 패혈증은 혈액에 세균에 감염되면서 생기는 전신성 염증반응 증후군으로 치사율 40%에 달하는 매우 위험한 질병이며 심각한 패혈증의 경우 치사율은 50%..

세계 10대 슈퍼푸드 종류와 올바른 식습관 [내부링크]

2002년 미국의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는 귀리, 블루베리, 녹차, 마늘, 연어, 브로콜리, 아몬드, 적포도주, 시금치, 토마토가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당뇨 등의 만성질환과 암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등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약과 같은 좋은 식품입니다. 목 차 1. 세계 10대 슈퍼푸드 종류 (1) 귀리 (2) 블루베리 (3) 녹차 (4) 마늘 (5) 토마토 (6) 브로콜리 (7) 아몬드 (8) 적포도주 (9) 시금치 (10) 연어 2. 올바른 식습관의 형성 (1) 여러 가지 식품을 골고루 먹읍시다. (2)정상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알맞게 먹읍시다. (3)식사는 규칙적으로 즐겁게 합시다. (4) 음식은 되도록 싱겁게 ..

고혈압과 함께 만성합병증의 근원 당뇨병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뜻 그대로 풀이한다면 소변 속에 당이 나온다는 뜻이며, 인슐린 분비 부족이나 인슐린에 대한 세포 반응성 저하로 인해 음식물이 소화되어 얻어지는 포도당이 우리 몸에서 적절하게 사용되지 못하고 혈액 내에 축적되는 질병입니다. 따라서 당뇨병 상태에서는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고 그로 인하여 체내 여러 부위에서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목 차 1. 당뇨의 진단 2. 당뇨의 증상 3. 당뇨의 치료 4. 당뇨병과 관련한 주의사항 1. 당뇨의 진단 전혈 포도당 농도(mg/dl) 시간 정상 내당능장애 당뇨병 공복 109 이하 110~125 126 이상 1시간 180 이하 200 이상 200 이상 2시간 140 이하 140~199 200 이상 2. 당뇨의 증상 당뇨에 걸리면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됩니다..

만병에 근원 고혈압과 심근경색, 폐수종 [내부링크]

고혈압은 합병증이 무섭습니다. 특히 80세 이상인 노인분들은 심근경색과 , 폐에 물이 차는 등 방치하다가는 큰 사고로 연결될 수입니다.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다고 하실 경우 무조건 종합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고혈압은 동맥경화증, 뇌졸중, 심근경색증, 협심증, 심부전증, 등등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합니다.. 목 차 1. 혈압이란 (1) 고혈압 기준혈압 (2) 고혈압의 원인 1) 본태성 고혈압(고혈압 환자의 95% 정도) 2) 이차성 고혈압(고혈압 환자의 5% 정도) (3) 고혈압의 증상 (4) 고혈압 치료 이유 (5) 고혈압 치료 2. 심근경색증이란? (1) 심근경색의 증상 (2) 심근경색의 치료 3. 폐수종 1. 혈압이란 혈액이 몸속을 순환하면서 동맥벽을 누르는 압력을 말하며, 혈압을 나타내는 두 개의 숫..

뇌졸중 전조증상과 골든 타임 [내부링크]

뇌졸중은 뇌혈관 질환으로 뇌에 혈액을 공급하는 혈관이 막히는 뇌경색이나 혈관이 터지는 뇌출혈 모두를 일컬어 뇌졸중이라 하며 가장 중요한 기관인 뇌에 손상이 오고, 그에 따른 신체장애가 나타납니다.한번 손상된 뇌 조직은 되살릴 수 없어 영구적인 신체장애를 유발하므로 뇌졸중 전조증상 파악 및 응급처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목 적 1. 뇌졸중 경고신호 2. 뇌졸중 초기증상 및 테스트법(S.T.R) 3. 응급치료가 중요한 뇌졸중 4. 뇌졸중 증상 발생시 병원 도착전 응급처치방법 1. 뇌졸중 전조증상 (1) 왼쪽이나 오른쪽 몸의 저린 감, 무딘감, 얼굴 팔다리의 근육약화가 갑작스럽게 나타난다. (2) 갑자기 혼돈스럽고, 말하기와 말 이해가 어렵다. (3) 한쪽 또는 양쪽 눈이 잘 보이지 않는다. (4) 현기증이..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과 수술방법 및 입원기간 [내부링크]

퇴행성관절염 또는 류머티즘관절염으로 물렁뼈가 닳아지거나 염증이 생겨 파괴되었을 경우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을 하게 됩니다. 대부분 노인성질환으로 통증이 상상초월이나 자녀들의 비용 걱정으로 이야기하지 않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을 것입니다. 임플란트가 음식 씹는 것에 제2의 삶의 활력을 준다면 인공슬관절 치환 수술은 걷는 것에 제2의 인생의 활력을 줍니다. 목 차 1.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란? 2. 퇴행성관절염 3.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 부작용 4.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 치료 기간 및 과정 5.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 후 재발 1. 인공 슬관절 치환 수술란? 관절염이나 외상 등에 의해 손상된 관절의 일부분을 제거하고 인공 관절을 삽입하여 무릎을 사용하는데 있어 통증 없이 걷기 하기 위해서 수술을 시행합..

뇌하수체종양(선종) 증상과 수술방법 및 입원기간 [내부링크]

뇌하수체종양(선종)이란 뇌 조직 중 호르몬 분비를 담당하는 뇌하수체에 발생하는 양성 종양을 의미하며, 이는 다시 호르몬 분비성 뇌하수체 선종과 호르몬 비분비성 뇌하수체 선종으로 구분합니다. 대부분이 양성 종양이기 때문에 너무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며 다양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및 진료를 통해 극복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목 차 1. 뇌하수체란? (1) 뇌하수체종양 발병율 (2) 뇌하수체종양 원인 2. 뇌하수체종양의 증상 (1) 뇌하수체종양의 진단 (2) 뇌하수체종양의 치료 3. 뇌하수체종양 수술 부작용 4. 뇌하수체종양 치료 기간 및 과정 5. 뇌하수체종양 예후 및 재발 1. 뇌하수체란? 뇌하수체란 뇌의 정중앙부 하단에 위치한 신체기관으로, 주 기능은 다양한 호르몬의 분비하는 기관으로 이 호르몬들..

축 처진 얼굴 피부의 고민 해결 안면거상술과 비용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피부의 진피층에 있는 골라겐 양이 감소 하여 피부의 탄력성이 줄어 드는 것은 당연한 노화 과정 있습니다. 세월 앞에 미인도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주름살을 안면거상술을 통해 팽팽하게 당겨주는 성형수술 입니다. 오늘은 안면거상술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차 1. 안면거상술이란 2. 안면거상술 적용대상 3. 안면거상술 수술방법 4. MACS 리프트란 (1) 장점 5. 수술 전 주의사항 6. 수술 후 주의사항 7. 안명거상술 수술비용 1. 안면거상술이란 양쪽 귀 옆을 절개하여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시술로 전체적인 얼굴의 주름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입가의 팔자주름, 처진 볼 살과 턱선을 위로 당겨주고, 늘어진 목주위의 피부를 귀쪽으로 당겨서 펴는 안면주름수술입니다. 2. 안면..

관절염의 원인 퇴행성관절염 , 류마티스관절염 [내부링크]

관절염 이란 관절이란 두 뼈가 맞닿아서 운동이 이루어지는 곳인데, 퇴행성관절염이란 노인성 질환으로 물렁뼈가 닳아지면서 병이 진행되고 결국에는 부분적으로 물렁뼈가 아주 벗겨져 버리는 병이고, 류마티스관절염은 관절을 싸고 있는 활막에 염증이 생기고 점차 심해져서 이차적으로 물렁뼈가 파괴되는 병입니다. 목 차 1. 관절염의 원인 (1) 퇴행성관절염 (2) 류마티스관절염 2. 관절염의 증상 3. 류마티스관절염이 발생하였을 가능성이 높아 전문가의 진찰을 요하는 증상 4. 관절염의 치료 (1) 생활요법 (2) 약물치료 5. 관절염 환자의 식사요령 1. 관절염의 원인 (1) 퇴행성관절염 퇴행성관절염은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이 생기고(그래서 퇴행성관절염을 다른말로 노인성관절염이라고도 한다), 뚱뚱한 사람일수록 발병의 위..

다양한 종류의 눈 성형 이 것 만은 알고 하자 [내부링크]

눈성형 수술은 미적 효과 뿐만아니라 시력보호를 위해 하는 수술로 다른 성형수술에 비해 부작용이 적으며 특히 쌍꺼풀이 없는 딸을 둔 가정이라면 대학입시 후 선물하는 이벤트 코스이다. 눈성형 수술에는 쌍거풀수술 , 앞트임 , 뒤트임 , 안검하수 , 상안검 , 하안검 , 눈밑애교등 다양한 수술이 있습니다. 목 적 1. 쌍꺼풀 수술 (1) 매몰법 : 눈꺼풀 피부 처짐이 심하지 않거나, 약간 두툼한 눈의 경우 (2) 절개법 : 눈꺼풀이 두툼하고 처진 피부가 많은 경우 2. 앞트임 수술(몽고주름교정술) (1) 눈 사이의 균형의 미학 (2) 앞트임수술은 몽고주름 제거수술 3. 뒤트임 수술 (1) 뒤트임 수술 방법 4. 안검하수 수술 (1) 안검하수 수술방법 5. 상안검 수술 6. 눈밑 애교 필러 시술 7. 눈성형비용..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샴푸는 없어요 M자이마와 모발이식 [내부링크]

탈모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샴푸는 없어요! 그런데 사용 전 꼭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허위 과대광고 화장품인 샴푸는 ‘탈모 방지’, ‘모발 성장’과 같이 의약품으로 오인·혼동할 수 있는 표현은 광고할 수 없습니다.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자고 나서나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가 100개가 넘으면 병적인 원인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의사와 상담해 보는 것이 좋다. 1. 탈모의 원인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다. 대머리의 발생에는 유전적 원인과 남성 호르몬인 안드로겐이 중요한 인자로 생각되고 있으며, 여성형 탈모에서도 일부는 남성형 탈모와 같은 경로로 일어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나 임상적으로 그 양상에 차이가 있다. 원형 탈모증은 자가..

눈밑지방재배치 시술로 생기 있는 나의 눈매를 찾자 [내부링크]

불피요하게 눈밑이 툭 튀어 나오면 얼굴 전체가 생기 없어 보입니다. 눈 밑 지방, 다크 써클, 그리고 푹 꺼진 눈 밑은 나이가 들수록 흔히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오늘은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재배치는 불필요하게 툭 튀어나온 지방을 제거하거나 눈 밑을 평평하게 만들어 이미지를 더 상쾌해 보이게 해주는 수술입니다.깔 끔하고 상쾌한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눈밑지방재배치를 통해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대상 1) 눈밑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 2) 눈밑이 푹 들어가 광대부위와 경계가 생기거나 울퉁불퉁한 경우 3) 눈밑 지방 과다로 인해 불룩 튀어나온 경우 (2)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효과 1) 눈밑 지방의 원..

결손 치아를 자연스럽게 임플란트 종류 및 수술 가격 [내부링크]

임플란트는 결손된 치아를 자연치와 가장 가깝게 기능과 형태로 수복할 수 있는 수술 방법 입니다. 최근 정부는 만 70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한 임플란트 치료에 치아 2개까지 의료보험이 적용되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치료과정 및 종류 가격등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플란트 란 치아가 결손 된 부분에 주변 치아에 손상하지 않고 특수금속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치조골에 이식하여 본래의 치아와 같은 기능을 수행하는 이식체를 임플란트라고 하며 임플란트의 분류는 일체형/분리형 , 외부 결합형/내부 결합형 , Bone level / Tissue level 임플란트 등으로 분류 하고 있습니다. 2. 임플란트 치료 과정 (1) 철저한 검사와 치료계획 수립 (2) 턱뼈에 임플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