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guide의 등록된 링크

 healthygu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0건입니다.

두손애약초 노니주스 효능과 복용법 [내부링크]

저희 집에 딸이 아토피가 심해서 매일 고생입니다. 그래서 얼마전에 베트남으로 출장 간김에 노니가 아토피에 좋다고하여 노니오일을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대략 두달정도 사용했는데 아토피가 눈에 띄일정도..

아시클로버정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시클로버정 효능 아시클로버정은 특정 유형의 바이러스로 인한 감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입 주위의 차가운 염증, 대상포진, 수두를 치료합니다.이 약은 생식기 헤르페스의 발병을 치료하는데도 사..

파마린덴크림 효능과 부작용,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파마린덴크림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크림은 옴이나, 세면발이 등으로 고통받는 환자분들께 필요한 약품인데요. 옴은 피부 아래에서 기생하며..

케바논겔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대화제약 제품중에 하나인 케바논겔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약은 진통 소염제의 일종인데 어깨관절주위염이나, 건주위염, 상완골상과염, 근육통, 외상후..

CARESENSE N 혈당측정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무시무시한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많이 불안들 하시죠? 신체 건강하신 분들보다 질병이 있으신 분들이 사망률이 높은거 같던데,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 있으신분들은 더욱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

긴장손떨림 7가지 이유 [내부링크]

사람들이 보통 긴장을 하거나 심적인 불안감이 생길때면 쉽게 발생되는 현상중에 하나가 바로 손떨림 일거라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씩은 다들 겪어보셨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긴장손떨림은 자연적인..

로지텍 G503 특징과 사양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께서는 마우스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세요? 저는 로지텍 이라는 브랜드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브랜드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게이밍 마우..

알마겔정 용도와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흔히 제산제로 쓰이는 알마겔정을 처방받으셨나요? 혹시나 이 약이 어떤효능과 부작용이 있는지, 그리고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이약은 위나 십이지장궤양이나, 위염, 위산과다등으로 쓰이는데, 처방..

리니지M 쉐도우팽 드랍몹! [내부링크]

리니지M 다엘이 나온지도 벌써 두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나중에 나온케릭답게 아직 스킬이 많이 풀리지 않아서 대부분의 서버들이 비싼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도 할수있는..

서민갑부 과메기 154회 최정만 갑부님 [내부링크]

우리나라 겨울철 대표음식중 하나인 과메기를 즐겨 드시나요? 저는 비위가 약해서 그런지 몰라도 과메기는 즐겨먹지 않습니다. 제 주변사람들은 별미중에 별미라며 못먹는 절 놀려대곤 하지만 가끔 먹을 기회가 있..

CEREBRALINFARCTION 이게 뭘까요? [내부링크]

"CEREBRAL INFARCTION" 이란 과연 뭘까요? 쉽게 말씀드리자면, 뇌경색 혹은 뇌졸증이라고도 불리우는 무서운 병명입니다. 이 병은 사망율도 높고, 치료를 받는다해도 후유증이 심해 제 개인적으로 가장 무서운병중..

손등혹 생겼을때 바로 병원에 가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혹시 손등에 혹이 난적이 있나요? 물혹이 별거 아닐꺼라 생각하여 병원에 가지 않으면 큰일 난다고 합니다. 정식 병명은 결정종 또는 신경절낭종 이라고 하는데 쉽게 말해 종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리니지M 노각인 싸울아비장검 획득정보 [내부링크]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한손검인 싸울아비장검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싸울아비장검은 작은몹대미지가 높아서 PVP용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리니지M 초창기에는 대부분 각인템으로 강화하여 사용했지만,..

리니지M 메일브레이커 드랍위치와 드랍몹!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수많은 논란이 있었던, 메일브레이커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왜 논란이 되었는지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용계+용던에서 사냥시 어떤검이 좋은지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하나..

리니지M 마력의단검 드랍정보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는 마력의 단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단검의 큰 사용 목적은 바로 MP 흡수에 있습니다. MP를 흡수하여 풀버프 및 마법을 지속적으로..

리니지M 해신의삼지창 드랍정보 TIP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기사와 군주의 창 중에서 해신의삼지창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신의 삼지창은 비록 양손무기라 방패를 차지못해 방어력이 감소하기는 하나, 방어력이 떨어지더라도 삼지창을 사..

리니지M 법서드랍 리스트 최신버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리니지M에서 제일 키우기 힘든 법사를 키우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여 법서드랍 리스트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명드리기에 앞서 상점에서 살수 있는 법서들 (5..

리니지M 혈맹레이드 개봉박두! [내부링크]

몇일전에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혈맹레이드... 제가 속해있는 혈은 필드보스를 잘 안잡으러 다니기 때문에 더욱더 반가운거 같네요. 저 말고도 이 소식을 기다렸던 분..

리니지M 스톰샷 드랍몹과 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람요정 정령마법의 핵심인 스톰샷 드랍몹과 드랍위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활요정을 많이들 키우시는데요. 활요정은 다른속성보다 바람속성으로 키우시는 분..

리니지M 수정단검 드랍정보 TIP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용계나 용던에 가기전에 준비해야할 수정단검 드랍몹과, 지역에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단검은 언데드에 추타가 있기때문에 언데드가 많은 용계 및 용던에서 큰 효과를 발휘할수 있..

리니지M 파템 뇌신검 드랍정보 TIP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기사 무기중에 하나인 뇌신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뇌신검은 파템으로 꽤 좋은 무기인데요. 많이 싸지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진 왠만한 섭에서 9뇌신검이 만 다이야 단위가 넘는..

리니지M 이뮨투함 법서드랍 정보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내용은 법사 마법의 꽃이라 할수 있는 이뮨투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뮨법사의 활용도가 무척 큰 리니지M 인데요. 혈전이나 공성시에도 필수이고, 보스잡을때도 뮨법사가 있으면 훨씬 수훨하게..

리니지M 힐올 법서드랍 정보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리니지M 법사의 중요 마법중에 하나인 힐올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파티사냥이 중요한데요. 파티원중에 힐올 배운 법사있으면 사냥이 쉬워져 파티사냥시 중요한 마..

리니지M 힘지 드랍몹 및 제작하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힘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한때 PC리니지에서 법사들이 힘지 (힘의지팡이) 를 들고 몹을 때려잡을때가 있었습니다. 요즘도 그러고 다니는지 잘모르겠는데 어찌되었던 리니지M에서도 힘지가..

리니지엠 Self 기능과 자동스킬 사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핫이슈 게임인 리니지M을 한번씩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저도 98년도에 PC리니지가 처음 나왔을때부터 게임을 즐겨왔던 유저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먹고살기 힘들다보니 그동안 접었는데, 이번에 모바일로..

레드비트즙효능 6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레드비트는 우리몸에 아주 유용한 채소입니다. 그래서인지 가끔 TV를 보면 건강프로그램에서 심심치 않게 보이는 채소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레드비트에도 부작용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레드..

눈질병! 황색판종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질병중에 하나인 황색판종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황색판종은 눈꺼풀 안쪽에 생기는 질병중에 하나입니다. 생명에 막대한 영향을 주는 질병은 아니지만, 외부에 노출되는 부위인 눈꺼풀에 생기다 보니 미관상 보..

애드워드증후군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애드워드증후군의 정의 혹시 애드워드증후군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략 5천명의 출생중 1명꼴로 발생하는 희귀병인데요. 비정상적인 염색체로 인해 발생하는 병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날때 23쌍으로..

대장암 자가진단 키트 무료신청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암중에서 사망률 1~2위를 다투는 대장암은 정말 무서운 병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이 필요한데, 바쁜 일상으로 차일피일 미루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집에..

자몽효능 및 부작용, 자몽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몽효능 및 부작용, 자몽종류 알아보기> 오늘 알려드릴 건강정보는 과일인 자몽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자몽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귤류의 한종류인 자몽을 이번에 조사를 하면서 자몽종류가 이렇게..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들기 [내부링크]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들기 오늘은 뱃살빼기운동 4탄 누워서 엉덩이 들기 운동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춥다고 운동을 잘 안하게 되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은데요. 그래서 집에서 자기전..

팽이버섯효능 및 부작용,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팽이버섯효능 및 부작용, 영양소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식재료는 많이들 즐겨드시는 버섯중에서 팽이버섯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영양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팽이버섯은 찌개나, 볶음류, 그리고 고기를 구워..

류마티스관절염 치료에 좋은 엉겅퀴주스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류마티스관절염에 좋은 엉겅퀴주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드리자면, 손가락, 손목이나, 발목 등 주로 관절등에 염증이 생기..

코코넛오일효능,코코넛효능,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몸에 좋다고 많이 알려진 코코넛효능과 코코넛오일 효능, 그리고 영양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열대 기후에서 잘자라는 코코넛은 맛있는향과 비타민, 미넬랄이 풍부하다고 세계적으로 알려져 건강..

아마란스효능 및 부작용,영양소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TV에서도 여러번 소개된바 있는 아마란스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영양소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TV에서 많이 방영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몸에 좋은 효능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은데요..

로즈우드오일효능 및 주의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로드우드오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금은 생소할수 있는 로즈우드에 설명드리자면, 로즈우드 (Aniba rosaeodora)는 브라질이 원산지이며 좋은향기와 튼튼하기에 가구에..

루이보스차효능 10가지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루이보스차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루이보스차는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에게 사랑받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루이보스차는 꼭 임산부에게만 좋은차는 아닙니다. 좋은..

혈당관리 모링가씨앗으로 다이어트까지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당뇨병환자나 혈당수치가 좀 높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혈관에 지방이 축적되면 혈액이 점도가 높아지면서 끈끈해지면 나중에 심각한 심혈관 질병들을 초래할수..

옥수수유 효능과 부작용, 보관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집에서 흔히 쓰는 식용유 중에서 옥수수유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옥수수유는 일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가정집 및 식..

두피열내리는법! 탈모원인 해결 [내부링크]

오늘 주제는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 원인중 한가지인 두피열로 인해 탈모가 진행중인 분들께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요즘 머리를 감을때 보면 좀 심하다 싶을정도로 머리가 빠지는 중..

종아리살빼기운동 종아리펌프 테라피 [내부링크]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거 같습니다. 지금 회사에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실내온도가 18.7도 이네요. 요즘 하도 추워서 전기난로를 구매해서 사용하는데도 춥네요. 이렇게 추울때 운동하게되면 칼로리 소모가 더 크..

살구씨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어제는 인천에 첫눈이 내렸어요. 아침에 출근할때 날씨를 보니까 비온다는 일기예보를 들었는데 비가아니라 눈이내리네요. 어렸을때는 첫눈오면 괜히 설레이고 그랬는데 어제는 첫눈보며 운전하기 힘들거란 생각에..

올리브오일효능 및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몸에 건강한 기름 올리브오일효능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도 그냥 식용류 쓰는 집들이 계시나요? 건강들을 생각해서 좋은 기름들을 드실텐데요. 올리브오일도 건강한 기름중에 하나랍니다. 올..

살빠지는차 베스트10 [내부링크]

오늘은 살빠지는차 10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차를 즐겨마시면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되지만, 살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대만의 한 연구자는 10년동안 약 1,100명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결과..

자스민차효능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많이들 즐겨마시는 자스민차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스민향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 향만큼이나 차로 마셔도 정말 맛있어서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과일 베스트 10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이 서구화된 식단으로 인해 비만률이 증가하고, 당뇨병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제 아버님이 당뇨병으로 인한 갑작스런 쇼크사로 돌아가셨는데, 당뇨가 유전보다는 후천적인 원인으로..

얼굴살, 볼처짐 예방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20~30대보다 40대 중,장년층이 좋아할만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가장 큰 문제인 노화와 관련된 주제인데요. 바로 얼굴살처짐 또는 볼처짐을 예방할수 있는쉽고..

탈모에좋은약초 소루쟁이 샴푸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 말씀드린데로 탈모에좋은약초? 소루쟁이로 샴푸 만드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에 말씀드린데로 소루쟁이는 지루성두피염 및 두피열 내리는데 탁월한 약초라 할수 있겠습니다. 아직 소루쟁이효능에..

탈모예방음식 소루쟁이 활용법 [내부링크]

탈모예방음식 소루쟁이 잡초 활용법 알아보자!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소루쟁이에 관련해서 말씀드릴까 합니다. 어제는 두피열내리는 소루쟁이 효능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소루쟁이를 어떻게 먹는지 알려드..

오렌지효능 8가지와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랫만에 과일의 효능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 과일인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있는 대표적인 과일인 오렌지인데요. 저도 조사하면서 이렇게 좋은..

혈관비만! 혈관질환증상 세가지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두꺼워지는 혈관으로 인한 혈관질환증상 세가지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점점 서구화된 식습관과, 고열량, 고지방 식단으로 인해 몸속에 콜레스테롤이 누적되어 혈관이 점점 살찌게..

체지방분해에 좋은 흑초콩가루로 쉽게살빼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체지방분해에 도움되는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흑초콩가루 인데요. 처음 이름그대로 흑초와 콩가루로 만든 식품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이걸 드시면 체지방을 분해하는것은 물론 체지..

셀프두피관리 레몬으로 탈모 예방법 공개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고가의 탈모예방 용품을 사용하지 않고, 적은 돈으로 집에서 셀프두피관리 할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점점 탈모관리 시장이 커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탈모에 관심이 많은분들이..

면역력에 좋은차! 감잎차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면역력에 좋은 감잎차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 와서 면역력이 약하신 분들은 쉽게 감기나, 몸살에 걸리기 쉬울텐데요. 그런분들은 면역력에 좋은 차인 감잎..

하루5분 허리에 좋은 스트레칭 [내부링크]

오늘 이야기 주제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시거나 생활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장시간 앉아있게되면 배가 나오기도 하지만, 특히 척추에 무리가 많이 가게됩니다. 그러다보면 점점 통증을 유발하..

종아리 살빼기 3분 테이핑 마사지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종아리 살빼기 입니다. 남자분들이야 반바지 입지 않은이상 노출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 크게 문제가 없지만, 여성분들은 치마를 많이 입으시니까 종아리가 중요한데요. 종아리를 비롯한 하체가..

심폐기능강화에 좋은 운동법! [내부링크]

혹시 심폐기능이 약하신가요? 심폐기능은 우리몸에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요. 심폐력이 약해지면 혈관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을 하지못해 여러 질병들을 유발시킵니다. 그래서 반드시 심폐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대마씨오일 먹고 장수하자! [내부링크]

예전에 한번 대마씨(햄프씨드)에 대해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오늘은 몸에 좋다고 알려진 대마씨오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그 때도 설명드렸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마초는 대마의 잎사기로 만든..

요실금 예방 세번째 까치발 괄약근 조이기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은 요실금을 예방할수 있는 운동법 중 마지막 세번째 까치발 괄약근 조이기 운동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운동법들은 앉아서 할수있는 운동법이었다면, 이 까치발 괄약근 조이기 운동법은..

요실금 예방 두번째 오뚝이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어제에 이어 요실금을 예방할수 있는 오뚝이 운동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첫번째 골반조이기 운동법을 보시고 따라 하신분들은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을건데요. 처음엔 운동이 어..

요실금 예방 첫번째 골반조이기 운동법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요실금을 예방할수 있는 골반조이기 운동법에 설명드릴까 합니다. 일상 생활중에 나도 모르게 실례를 하게되면 상당히 당황스러운데요. 그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예방차원에서 규칙적..

혀 상태로 습담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오늘은 혀를 통해 습담증상을 자가진단 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습담이란 간단히 말해몸속에 습기가 쌓이는 질병을 말하는데요. 습담이 발병하면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는데 이러한 증상들을..

목주름관리법 보톡스마사지 3탄 귀마사지 [내부링크]

오늘은 주름관리할수 있는 보톡스마사지 1,2탄에 이어 마지막 3탄 귀마사지를 알려드릴께요. 귀마사지를 통해 목주름을 없앨수 있는데요. 귀 주변에는 림프선들이 많이 모여있어 노페물 배출에도 도움이 되고 얼굴..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2탄 눈마사지 [내부링크]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나잇살빼기 기초대사량 늘리기부터 골반교정자세 가장좋은 방법 4가지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오늘..

얼굴살처짐 보톡스마사지 1탄 머리마사지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중장년들의 가장 큰 고민이라고도 할수있는 주름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노화가 진행됨에따라 자연스레 나이만큼 주름도 함께 늘어가는데요. 자신의 모습이 점점 늙어가는..

나잇살빼기 기초대사량 늘리기부터 [내부링크]

해마다 나이가 한살씩 늘어갈때마다 같이 늘어가는게 있는데요. 바로 나잇살입니다. 물론 주름도 함께늘어가지만, 그래도 하루하루 다르게 느껴지는 나잇살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나잇살이라고 생각하..

송도 녹우돈에서 생삼겹살 먹고 센트럴파크 호텔가다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족 세식구 송도에 와서 외식하고 센트럴파크호텔에 묵었어요. 송도에 맛집을 잘몰라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녹우돈이 맛있다는 포스팅을 보고 방문했어요. 과연 어떨지 기대하면서 집에서 출발했답니..

집에서 쉽게 내장비만 자가진단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건강에 아주 위험한 내장비만에 대한 내용인데요. 내장에 지방이 끼면 여러 합병증이 발병하기 쉽고, 심지어는 생명을 단축시킬수도 있는 무서운 지방입니다. 그래서 저는 갑자기 제 내장비만..

청라 갈비찜, 갈비탕 생각날땐 곽만근갈비탕! [내부링크]

어제 일찍 퇴근하고 처제집에 놀러갔다가 집에오늘길에 우리가족 셋이 외식을 했어요. 집근처에 있는 청라로 일단가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청국장이 땡겨서 유명한 청국장집에 갔는데 자리가 없더군요. 역시 소문..

귤껍질 활용하여 고지혈증 예방하자 [내부링크]

땅콩기름 효능과 영양소 알아보기! 오미자차효능 8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민들레차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파파야효능 6가지와 영양소 연근차효능 8가지와 영양소 알아보기 지금 한참 제철..

땅콩기름 효능과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땅콩기름효능과 땅콩 영양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땅콩을 좋아하시나요? 전 땅콩을 매우좋아하여 자주 먹는편입니다. 견과류 자체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아몬드와 땅콩을..

16년 10월 마지막날... [내부링크]

어제 무사히 소율이 돌잔치를 끝내고 나서 집에들어가 2시간정도 자고 다시 회사출근. 이쁜 딸래미 첫 생일날인데도 함게 놀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소율아... 요즘 너무 바빠서 많이 힘들지만, 친구들이나 주위..

하체살 빼기 좋은 운동법 공개 [내부링크]

다이어트 ▷뱃살 - 쳐진뱃살 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 ▷팔 -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다이어트 ▷다리 -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오늘 주제는 하체살 관련 포스팅 입니다. 바지를 입으면 종아리쪽은 헐렁한데..

파파야효능 6가지와 영양소 [내부링크]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인 파파야는 맛이 달콤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과일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파파야는 과실뿐만아니라 씨앗이나 뿌리, 잎, 줄기까지 정말 버릴게 하나도 없는 과일인데요. 그런 파파..

골반교정자세 가장좋은 방법 4가지 [내부링크]

▷팔 -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뱃살 - 쳐진뱃살 다이어트 꿀팁 ▷전신 -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전신 -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허벅지 -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

오미자차효능 8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차 - 민들레차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차 - 연근차효능 8가지와 영양소 알아보기 ▷차 - 구절초효능 및 구절초차 만들기 ▷차 - 아토피에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단맛, 신맛, 쓴맛, 짠맛,..

청라 풀사이드228 이탈리아 레스토랑 다녀오다. [내부링크]

저번주 일요일 어머니 생신으로 집 근처에 있는 <청라 풀사이드228> 이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다녀왔어요. 혹시나 몰라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 아직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

민들레차효능 10가지와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4월~5월에 개화되고 우리나라에서 산과 들에서 흔히 자라는 식물중에 민들레 아시죠? 민들레가 관상용이 아니라 식용이나 약재로 사용되는 사실을 아시나요? 약재류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사실..

인천 정서진별빛축제 다녀오다! [내부링크]

어제인 10월24일 점심에 어머님 생신이라 식구들이 모여 점심을 먹고 저녁때 집근처에 있는 정서진에서 별빛축제를 한다고 하여 다함께 다녀왔다. 별 생각없이 반바지에 슬리퍼 신고 갔더니 비가와서 그런지 엄청..

연근차효능 8가지와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연근에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름다운 꽃중에 하나인 연꽃의 뿌리를 연근이라고 합니다. 식이섬유 및 유용한 영양소가 풍부한 연근은 주로 동남아시아 지방에서 재배되는데 국내에서도 많은곳에서 재배..

체리효능 9가지, 영양소와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01 02 03 04 05 석류 효능! 포도 효능! 사과 효능! 블루베리 효능! 딸기 효능! 체리효능 9가지, 영양소와 부작용 알아보기 체리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상당히 좋아하는편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자주는 못먹어..

청라 남산왕돈까스 다녀오다! [내부링크]

청라 남산왕돈까스 다녀오다! 어제 일찍 퇴근하고 오랫만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러 다녀왔다. 메뉴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무작정 청라 먹자골목을 돌아다녔는데 온통 삼겹살과 갈비등 고깃집이라 한참..

콜라비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식재료 Story/▷곡물류] -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식재료 Story/▷채소류] - 우리몸에 이로운 양파효능 BEST 5 콜라비효능 그리고 부작용 알아보기! 콜라비란 야채에 대해 아시나요?..

수박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2016/10/10 - [식재료 Story/▷과일류] - 구아바효능 8가지와 영양소 2016/09/19 - [식재료 Story/▷과일류] - 딸기효능 9가지 및 영양소 알아보기! 2016/09/18 - [식재료 Story/▷과일류] - 블루베리효능..

등살빼는방법! 두가지 운동 [내부링크]

등살빼는방법! 두가지 운동 오늘 알려드릴 운동방법은 내눈에는 잘 안보이는 등살빼는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누구나 집에서 쉽게 하실 수 있는 운동 두가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뒷태가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제가..

안소율! 이모 결혼식장 가다! [내부링크]

안소율! 이모 결혼식장 가다! 15일날 우리 소율이 이모가 결혼해서 식장에 다녀왔어요. 송도에 있는 센트럴 파크 호텔에서 했는데 전 호텔 예식장은 처음 가봤는데 그다지 좋은걸 못 느끼겠더라구요. 약간 웅장한..

쳐진뱃살 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쳐진뱃살 다이어트 꿀팁 복부에 지방이 쌓여 뱃살이 나오면서 관리를 안해주면 점점 뱃살이 쳐지게 되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운동법은 하루 5분운동으로 쳐진뱃살을 탄력있고, 아름다움 복근으로 만들어주는 운동..

팔뚝살 마사지로 팔살 없애기 [내부링크]

2016/10/14 - [다이어트 Story/▷다리] -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2016/10/02 - [다이어트 Story/▷뱃살] - 뱃살빼는법 1탄 한발로달리기 4분운동법 2016/10/04 - [다이어트 Story/▷뱃살] - 뱃살빼는법 2탄..

3cm 다리길어지는방법 [내부링크]

2016/09/25 - [다이어트 Story/▷전신] -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2016/09/30 - [다이어트 Story/▷전신] -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2016/10/01 - [다이어트 Story/▷허벅지] -..

나토키나제 효능 및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나토키나제 효능 및 주의사항 알아보기! 일본 전통 발효식품인 낫토를 아시나요? 낫토는 우리나라 청국장과 비슷한 발효식품인데요. 나토키나제는 낫토에 들어있는 혈전용해효소 입니다. 우리몸의 혈관에 혈전이..

혈전증상 및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혈전증상 및 원인, 예방법 알아보기 혈전은 우리몸속에 있는 혈관에 피가 응고되어 혈관을 막게하여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여러가지 합병증을 유발시키는 아주 무서운 질병중에 하나라 할수 있습니다. 혈전..

심장질환 종류와 좋은과일 [내부링크]

심장질환 종류와 좋은과일 3가지 2009년에 통계청 발표를 보면 악성종양 다음으로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가 심장질환인건 아시나요? 심장질환 이라는 말을 들었을때는 그냥 단순히 심장이 안좋아 생기는 병인가보..

구아바효능 8가지와 영양소 [내부링크]

구아바효능 8가지와 영양소 열대과일 중 하나인 구아바는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다른 과일들에 비해 대형마트가 아니면 쉽게 구할수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작 구아바효능이 어떻고, 무엇이 좋..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부미용에 좋은 햄프씨드 효능 6가지 알아보기 다이어트 곡물로 유명한 햄프씨드가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그 외에도 슈퍼푸드로 그 명성이 자자한 햄프씨드는 우리말로 대마씨앗인데요. 대..

뱃살빼는법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내부링크]

뱃살빼는법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전에 배웠던 2탄 한발 스쿼트 동작 기억나시나요? 오늘은 3탄 깡충깡충 권투동작 운동법으로 뱃살빼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체 및 허벅지살도 동시에 뺄수있으니까 일석이조..

구절초효능 및 구절초차 만들기 [내부링크]

구절초효능 및 구절초차 만들기 오늘은 여성들에게 아주 좋다고 알려진 구절초효능과 구절초 차 만드는법에 대해 말씀드릴껀데요. 구절초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을 드리자면, 다들 흔히 알고..

뱃살빼는법 2탄 한발 스쿼트동작 [내부링크]

뱃살빼는법 2탄 한발 스쿼트동작 뱃살빼는법 1탄에 이어 2탄 동작을 배워보실껀데요. 2탄 동작은 한발스쿼트 동작으로 뱃살감소에도 효과가 있지만, 우리가 잘쓰지 않는 힙 옆쪽 근육과 등 근육등 그 동안 잘 단련..

천기누설 파인애플식초만들기, 주의점, 보관법 [내부링크]

천기누설 파인애플식초 만들기, 주의점, 보관법 올해 초에 MBN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방송한 파인애플식초편을 보셨나요? 파인애플 식초가 다이어트에 좋다고하여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드시는거 같은데요. 실..

뱃살빼는법 1탄 한발로달리기 4분운동법 [내부링크]

뱃살빼는법 1탄 한발로달리기 4분운동법 비만인들의 가장 빼고싶은곳 1위가 바로뱃살일거 같은데요.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뱃살도 늘어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뱃살빼는법 1탄 '한발로 달리기'..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마뱀운동법 [내부링크]

하체 지방태우기 3탄 숀리의 도마뱀운동법 숀리씨의 3단계 애니멀 운동법 그 마지막 도마뱀운동법 입니다. 1단계는 물개운동법으로 뱃살 지방태우고, 2단계는 돌핀푸시업 운동법으로 전신 지방을 태웠다면, 마지막..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내부링크]

지방태우기 2탄 숀리의 돌핀푸시업 이전에 단기간에 살빼는법1탄으로 알려드린 숀리씨의 물개운동법은 다들 잘하고 계시나요? 저는 매일 자기전에 하고 자는데 많이는 아니어도 뱃살이 조금씩 빠지는 행복한 경험..

티스토리블로그 썸네일 네이버 노출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썸네일 네이버 노출오류 해결법 9월27일~28일 이틀동안 포스팅 내용이 네이버에 노출은 되는데 썸네일이 노출안되는 현상이 발생되었어요. 제가 쓴글 자체는 검색에 노출되어 상관없지만, 썸네일이..

청라 불족발 배달시켜 먹은 후기 [내부링크]

청라 불족발 배달시켜 먹은 후기 요즘 다이어트중인데 어제 배고픔의 유혹에 못이겨 결국은 밤 11시경에 배달을 시켰어요. 이번에 배달시킨 메뉴는 족발+불족발인데 인상깊었던 맛이여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네..

건강가이드 썸네일 안보여 테스트 [내부링크]

네이버에 썸네일 노출이 안되어서 테스트 포스팅까지 해야하다니. 너무하는거 아닌가.. 네이버 검색해서 해결방법 다찾아보고 실행해봐도 역시나 노출이 안되네요. 언젠간 되겠지 하면서도 속이 타네... 결국 네..

무릎관절에 좋은 약초 및 씨앗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릎관절에좋은약초 및 씨앗 알아보기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을 보면 많은분들이 관절염이나 기타 통증으로 인해 고통스러워 하십니다. 제 외할머님께서도 관절염으로 걷기도 힘들정도로 불편한 생활을 하시는데..

아토피에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토피에 좋은차 그라비올라 복용법 알아보기 혹시 주변에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없으신가요? 전 우리 아이가 아직 아토피까지는 아니지만, 매일 몸이 간지러워 긁다가 피나고 상처가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생강식초효능 및 식초만들기 [내부링크]

생강식초효능 및 식초만들기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것이 바로 생강입니다. 생강은 자주 먹으면 혈액순환에도 좋고 당뇨가 있으신 당뇨병 환자에게도 무척이나 좋으며, 면역력 증진에..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내부링크]

단기간에 살빼는법 1탄 숀리의 물개운동법 몇일전에 나는 몸신이다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숀리씨가 나와서 단기간에 살뺄 수 있는 물개운동법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오랫만에 숀리씨를 TV에서 본거 같아요. 항상 비..

아름다운 섹시허벅지 만들기 2탄 [내부링크]

아름다운 섹시허벅지 만들기 2탄 이전에는 예쁜 허벅지 만드는 운동을 알아봤다면, 오늘은 섹시허벅지 만드는 운동을 알아볼까 합니다. TV나 여러 방송매체들을 통해 섹시허벅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을 보면서..

풋사과 효능 및 주스로 다이어트 하기 [내부링크]

[풋사과 효능 및 주스로 다이어트 하기] 오늘 회사앞에 은행나무가 있는데 은행이 떨어져 있더라구요. 문득 날자를 보니 벌써 9월도 몇일 남지않은 9월23일 이네요. 날씨도 이젠 완전히 완연한 가을날씨고 시간이..

예쁜 허벅지 만드는 캣워크운동 [내부링크]

[예쁜 허벅지 만드는 캣워크 운동법] 허벅지가 두꺼워서 스키니진 같은 달라붙는 옷을 입기 꺼려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예쁜 허벅지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드릴께요. 옷은 좀 달라붙게 입어야 핏이..

하루3분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 공개 [내부링크]

[하루3분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 공개] 제가 오늘 다이어트관련 동영상을 보다가 아주 놀라운 영상을 하나 봐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1분운동법과, 3분운동법인데요. 하루 3분정도를 2~3개월만..

뱃살파괴 비법 대공개! [내부링크]

[뱃살파괴 비법 대공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선 먹는거 만큼이나 운동이 중요한데요. 복부에는 살이찌기 상당히 쉽습니다. 요즘 현대인들 마른사람들도 복부비만자들이 많은걸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저는..

딸기효능 9가지 및 영양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딸기효능 9가지 및 영양소 알아보기!] 여름에 어떤 과일이 생각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름 대표과일인 수박을 떠올리실꺼 같은데요. 전 수박보다 딸기가 먼저 생각납니다. 어렸을때 외갓집에서 딸기를 직접..

블루베리효능 베트스6 [내부링크]

[블루베리효능 베스트6 ] 블루베리 많이들 드시나요? 슈퍼푸드에 선정될정도로 우리몸에 좋은 블루베리효능 때문인지 이제 국내에서도 많이들 재배하시는거 같은데 우리몸에 무엇이 좋은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모바일아덴 결투시스템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바일아덴 결투시스템 알아보기] 이번에는 모바일아덴 게임내의 결투시스템에 대해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보통의 게임들이 그러하듯 모바일아덴 게임내에도 많은 컨텐츠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결투시스템은..

과일의제왕 사과의 효능 베스트8 [내부링크]

[과일의제왕 사과의 효능] 우리가 자주먹는 사과의 효능에 대해 알고계시나요? 원래 원산지가 동부 유럽과 서남 아시아인 사과는 현재 세계 대부분의 온대지역으로 확산되어 재배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품..

신의선물 포도의효능 7가지 [내부링크]

[신의선물 포도의효능 7가지] 7~8월이 제철인 포도를 즐겨 드시죠? 저희 친척분이 거봉포도를 재배하셔서 저 역시도 포도를 즐겨먹는데요. 이처럼 쉽게 먹을수 있는 포도의효능이 궁금하여 구글링하여 알아보았습..

건강한과일 석류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건강한과일 석류효능 10가지] 흔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진 석류가 어쩌면? 남성들에게도 무척 좋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한과일 중 하나인 석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질병발생률을 낮출..

아덴 모바일 기사 공략팁 1 [내부링크]

[아덴 모바일 기사 공략팁 1] 얼마전에 소개해 드렸던 아덴 모바일 기사케릭을 키우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해서 공략팁을 알려들릴까 해요. 우선 아덴 모바일은 기사, 요정,..

가족과 함께한 구월동 홍도회백화점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한 구월동 홍도회백화점] 몇일전 어머니께서 몸이 안좋아 서울대병원에서 수술을 했습니다. 다행이 수술이 잘되어서 집 근처에 있는 병원으로 옴기셨는데 어제 병문안 갔다가 동생내외와 함께 저녁식..

소율이 300일 촬영하러가다 [내부링크]

[소율이 300일 촬영하러가다] 우리 소율이가 태어난지도 벌써 300일이 넘어서 인천 청라에있는 나무스튜디오에 촬영하러 갔다왔습니다. 100일, 200일 촬영때와는 달리 컨디션이 별로 좋지않아서 많이 짜증내고 징..

청라 보스떡볶이 배달 시켜먹은 후기! [내부링크]

[청라 보스떡볶이 배달 시켜먹은 후기!] 엊그제 회사일이 많아 퇴근을 늦게하고 집에갔더니 TV에서 떡볶이가 나오는걸보고 유혹을 못이겨 청라에 있는 보스떡볶이에 주문을 하고 말았습니다.ㅠㅠ 다음날 아침에 일..

아덴모바일 강화시스템 총정리 [내부링크]

[아덴모바일 강화시스템 총정리] 안녕하세요! 1990년대 말에 국내 최고의 MMORPG 게임 리니지를 아시나요? 게임을 안하시는 분들도 사회적 이슈때문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 같은데요. 저도 어렸을때 몇일밤을 새..

우리몸에 이로운 양파효능 BEST 5 [내부링크]

[우리몸에 이로운 양파효능 BEST 5] 우리나라 사람들 양파를 많이들 드시죠? 그런데 많이 먹는 양파가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양파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그런데 우리나라보다 중국..

아몬드효능 그리고 부작용 BEST 5 [내부링크]

[아몬드효능 그리고 부작용 BEST 5]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전 하루에 보통 3~4잔, 많이 마실때는 7~8잔을 마시는데요. 그러다보니 몸에 이상신호가 오더라구요. 살도 많이 찌고, 당수..

티스토리초대장 더이상 필요없이 앱으로 간단히 블로그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초대장 더이상 필요없이 앱으로 간단히 블로그만들기] 요즘같은 정보화 시대에 마춰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요.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 운영하실겁니..

고지혈증진단 방법과 원인 [내부링크]

[고지혈증진단 방법과 원인] 다들 바쁜 생활속에서 끼니를 놓치거나 간단하게 패스트푸드를 많이 이용하시나요? 이런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인해 우리 몸에 문제가 생기는데요. 많은 문제들중에서 오늘은 여러 합..

구내염전염 원인 및 치료예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내염전염 원인 및 치료예방법을 알아보자] 9월 첫날에는 인천에 천둥번개치고 비 엄청오더니 오늘 낮 날씨는 무척 좋네요.^^ 아직 살작 덥기는 하지만 그래도 점점 가을날씨가 되어가는거 같습니다. 뉴스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포합니다.[배포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포합니다.] 예전에 받았던 초대장이 2장 남아서 배포할까 합니다. 초대장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조건 참조하여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비밀댓글에 반드시 이메일주소 기입 (주소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