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habit의 등록된 링크

 healthyhab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사과 이런 사람 먹지마세요. ( 효능 및 부작용 ) [내부링크]

사과 이런 사람 먹지마세요. ( 효능 및 부작용 )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에 대해 공유하는 Healthymind입니다. 오늘 같이 알아볼 주제는 `사과`입니다. 사과 효능과 부작용 등을 알아봄으로써 올바른..

당뇨 완전정복 초기에 잡아내자! [내부링크]

당뇨 완전정복 초기에 잡아내자!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Healthymind입니다. 오늘은 현제 10명 중 1명은 이 병을 앓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합병증 유발 강자 '당뇨'에 대해..

하지 정맥 원인에 대해 알아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하지 정맥 원인에 대해 알아야 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식품 등의 건강에 대한 모든 이야기, 건강 이야기를 공유하는 Healthymind입니다. 오늘은 하지 정맥 이란?, 하지 정맥 원인, 하지 정맥류 등..

콜라겐 효능/음식/TIP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콜라겐 효능/음식/TIP 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식품 등의 건강에 대한 모든 이야기, 건강 이야기를 공유하는 Healthymind입니다. 오늘은 이너뷰티에 좋다는 '콜라겐', 왜? 콜..

여자에게 좋은 연잎차의 9가지 특징/장점/효능(+연잎 효능) [내부링크]

여자에게 좋은 연잎차의 9가지 특징/장점/효능(+연잎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식품 등의 건강에 대한 모든 이야기, 건강이야기를 공유하는 Healthymind입니다. 연꽃은 뿌리에서부터 줄기, ..

코로나19,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코로나19, 면역력 높여주는 음식 4가지 우리 몸은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신진대사가 12% 이상 저하되고 면역력도 30% 이상 낮아집니다. 반대로 체온을 1도만 올려도 면역력이 5배 정도 강해진다고 하니 건강관리..

당신이 자도자도 피곤한 이유 [내부링크]

당신이 자도자도 피곤한 이유 #1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기 때문 첫 번째 이유로는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기 때문인데요 체내 수분이 2%만 감소해도 신진대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

눈, 시력에 좋은 음식 3가지 [내부링크]

눈, 시력에 좋은 음식 3가지 안녕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에 대한 정보를 이야기하는 Healthymind입니다. 오늘은 시력에 좋은 음식 3가지와 특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 및 컴퓨터 사용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