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life15의 등록된 링크

 healthylife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통영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통영 케이블카 동피랑 벽화마을 해저터널 [내부링크]

통영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통영 케이블카 동피랑 벽화마을 해저터널 을 비롯해 통영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통영은 아름다운 섬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케이블카를 타는..

속초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영랑호수윗길 영금정 척산온천휴양촌 [내부링크]

속초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영랑호수윗길 영금정 척산온천휴양촌 을 비롯해 속초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동해 바다와 설악산을 품은 속초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신선한 해산..

포항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호미곶 포항운하 [내부링크]

포항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호미곶 포항운하 를 비롯해 포항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포항은 물회와 같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운하에서 크루즈를 타..

강릉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경포대 오죽헌 중앙시장 [내부링크]

강릉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경포대 오죽헌 중앙시장 를 비롯해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강릉은 근사한 카페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고 깨끗한 바다와 평화로운 분위..

부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죽성성당 해동용궁사 해운대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죽성성당 해동용궁사 해운대 를 비롯해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부산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곳곳의 바다에서 오션뷰를 만끽하고, 화려한 야경..

경주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월정교 첨성대 동궁과 월지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월정교 첨성대 동궁과 월지 를 비롯해 경주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신라 1000년의 역사를 품고 있는 경주는 천 년 전 핫플레이스부터 지금 핫한 명..

줄서는식당 도산공원 중식당 | 광장시장 붕어빵 파는곳 식당 위치 가격 주차 2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줄서는식당 도산공원 중식당 | 광장시장 붕어빵 파는곳 식당 위치 가격 주차 2회 다시보기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서는식당 2회에서는 극악의 웨이팅으로 소문난 SNS 핫플레이스 도산공원의 미국식 중..

여수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오동도 거문도 백도 향일암 [내부링크]

여수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오동도 거문도 백도 향일암 여수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오동도 거문도 백도 향일암을 비롯해 여수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수는 365개의 섬으로..

서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경복궁 인사동 북촌 한옥마을 [내부링크]

서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경복궁 인사동 북촌 한옥마을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경복궁 인사동 북촌 한옥마을을 비롯해 서울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 명소 10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서울은 한국..

바나나 껍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바나나의 영양 성분과 여러 가지 효능을 알려 주는 글을 썼습니다. 바나나는 전세계뿐만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사랑받는 과일입니다. 바나나는 알맹이뿐만 아니라 껍질에도 여러 효능과 쓰임새..

바나나 영양성분,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바나나는 100년 전까지 북미와 유럽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금은 가장 인기 있는 식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과일이 먹기 쉬운 것이 정말로 건강한 선택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개인..

과일과 채소는 정신 건강에도 이롭다 [내부링크]

현재, 우리 대부분은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이 우리의 신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BMJ Open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하루에 과일과 채소 5인분을 먹는 것이 더 큰 정신 건강과 관련이 있음을..

오렌지 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오렌지 사람들은 유기농 오렌지를 선택하여 농약 수준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오렌지는 살충제가 거의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으며 레몬즙 1큰술과 물 1컵에 식초 1큰술을 섞어서 오렌지를 넣..

애플 사이다 식초를 마셔야 하는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애플 사이다 식초는 사과 식초입니다. 애플 사이다 식초는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건강을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놀라운 음료입니다. 다음은 애플 사이다 식초를 마셔야 하는 10가지 이유입니다...

복부 지방을 없애주는 스무디 [내부링크]

복부 지방 때문에 불편하거나 심지어 굴욕을 느끼기보다는 복부 지방이 문제라는 인식을 가지고 정말 그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복부 지방은 당신의 건강이 진짜 위험하다는 신호이며 가능한..

강황의 효능 [내부링크]

강황을 아시나요? 강황은 인도에서 자주 사용되는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 2500년 넘게 "모든 향신료의 여왕"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염료로 사용되었지만 수세기에 걸쳐 치유 능력이 있다는 것이 알려..

시상 전개 방식 [내부링크]

시상이란 시를 짓기 위한 시인의 생각, 시에 나타난 생각이나 감정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아~저기 나뭇가지에 앉아 지저귀는 참새를 보니까 시상이 떠올라~! 시상이 떠오른다는 것은 시를 쓰기 위한 생각이 떠오..

효과 좋은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엄마랑 동생이 덴마크 유산균을 먹고 매일 화장실에 가고 속이 편해졌다고 해서 저도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장 건강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에서 장은 음식물을 소화하고 영양분을 흡수하며 몸 속 찌꺼기를..

시의 개념 [내부링크]

작품을 읽는 관점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내재적 관점과 외재적 관점입니다. 내재적 관점은 작품 안에 있는 요소로 작품을 읽습니다. 내재적 관점에는 절대론적 관점이 있습니다. 절대론적 관점이란 작품 안에..

시 쓰는 법 [내부링크]

글이란 것이 다른 것이 아니고 바로 먹고 일하고 놀고 공부하는 것, 곧 삶을 쓰는 것입니다. 삶을 떠난 글은 아무 뜻도 없고 속임수입니다. 모든 글의 바탕은 하고 싶은 말, 자기가 가지고 있는 느낌이나 생각을..

외국어 공부법 [내부링크]

외국어 공부법은 다양합니다. 3개월 동안 기초 회화책 한 권을 외웁니다. 나머지 3개월 동안 영화나 미드 한 편을 100번 봅니다. *주의사항 : 절대 문자를 머릿속으로 읽어서는 안 됩니다. 원어민 mp3 파일을 적..

존좋템, 존착템 구별법 [내부링크]

잘팔릴 성분만 넣느냐 안좋은 성분을 빼느냐 원가의 3배 가격이냐 원가의 30배 가격이냐 가격이 비싸다고, 싸다고 좋고 나쁜 화장품은 아닙니다. 1. 원가 성분의 종류(알로에베라vs캐모마일) 성분의 원산지(불가리..

화장품 성분 [내부링크]

화장품 성분 니베아3900원vs라메르390000원 니베아를 쓰고 보톡스 맞은 것처럼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니베아 200ml짜리 두 통을 사겠어” 구조가 똑같은데 가격은 100배 차이가 납니다. 독일 니베아 크림(해외)..

클렌징하는 방법 [내부링크]

클렌징 폼은 싹 다 지워질수록, 즉 세정력이 좋을수록 나쁜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나쁜 성분 때문에 피부가 점점 얇아지고 예민해집니다. 오일, 크림, 워터 등 많은 제형이 있지만 세정력이 높으면서 피부..

신발 관리법 (2) [내부링크]

샌들 보관법 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신발장에 제습제(방부제나 커피찌꺼기, 녹차티백)를 함께 넣어 보관합니다. 비, 바닷물에 노출되었을 때 깨끗한 물에 헹궈 물기와, 소금기를 제거하고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생활 속 화확물질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활용품에 들어 있는 화학물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면활성제 천연계면활성제 코코베타인(라우라미도프로필베타인)(코코넛계열) 합성계면활성제 (세제, 비누, 샴푸, 치약, 각종 화장품) 거품을 내거나 성질이 다..

합성섬유의 종류와 유해성 [내부링크]

*합성섬유 함성섬유에는 폴리에스터(폴리에스테르), 폴리우레탄(스판덱스), 나일론(폴리아미드) 아크릴, 고어텍스 등이 있습니다. 합성섬유는 석유나 석탄을 원료로, 분자를 고분자형식으로 인공 합성하여 만든 섬..

재생 섬유의 종류와 세탁법 [내부링크]

재생섬유에는 비스코스(레이온), 레이온(인견), 아세테이트, 텐셀, 모달이 있습니다. 재생섬유는 목재나 면이 함유하고 있는 섬유소를 녹여 제조한 것입니다. 천연섬유를 사용하기 좋게 화학적, 기계적으로 만든..

신발 관리법(1) [내부링크]

신발은 의류 중에서 가장 쉽게 더러워집니다. 온갖 오염물로부터 우리의 발을 보호해주느라 여기저기 긁히고 때 타고 냄새까지 나기 십상입니다. 신발 관리는 발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합니다. 불편하고 더러운 신..

제철 음식과 현미밥 맛있게 짓는 법 [내부링크]

가을 햇살이 조호 벌레가 적은 계절이어서 채소를 말려 두면 좋을 때. 각종 마른 반찬을 만들어 저장해 두면 겨울에 반찬 걱정을 덜 수 있다. 9월 채소-표고버섯, 느타리버섯, 풋콩, 토란, 당근, 고구마, 붉은고추..

마크로비오틱 [내부링크]

1. 자신이 사는 곳에서 제철에 나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2. 하나의 음식을 통째로 먹습니다.(껍질, 뿌리, 씨, 열매, 잎 등을 버리는 부분 없이) 동물성 식품, 특히 육고기는 거의 먹지 않고 무농약이나 자연 농..

천연섬유 특징과 세탁 방법 [내부링크]

천연섬유는 식물성섬유와 동물성섬유로 나뉩니다. 식물성섬유에는 면, 오가닉코튼, 마(리넨), 밤부(대나무)가 있습니다. 동물성섬유에는 울, 캐시미어, 실크(견사)가 있습니다. 천연섬유는 천연 그대로의 상태에..

건강하게 때 미는 방법 [내부링크]

‘때’라는 것은 먼지나 죽은 세포, 땀, 피지 등이 뒤섞여 피부에 들러 붙은 것으로, 비누 샤워만 해도 거의 씻겨 나갑니다. 그 뒤부터 밀리는 것은 ‘때’가 아니라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침투를 막아주는 중요한..

가방 관리법 [내부링크]

매일 쓰는 가방에 세균이 화장실 변기보다 많습니다. 반복해서 사용하면 결국 세균이 증식합니다. 에코백, 장바구니 -일주일에 한 번 -세탁시 온수를 사용하고 굵은 소금 한 숟가락(10g)을 세제와 함께 넣어 세탁..

피부도 미니멀리즘 [내부링크]

몇 년 전에 머리와 몸이 가려워져서 긁기 시작했습니다. 가려워서 긁으면 각질과 상처가 생기고 더 심하게 가려워졌습니다. 처음에는 괜찮아질 것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점점 심해져서 피부과에 갔습니..

[내부링크]

책장에 쌓여 있던 책을 알라딘 중고서점에 팔거나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에 팔려면 알라딘 어플을 깔고 알라딘에 팔기를 눌러서 책 바코드 촬영을 합니다. 책 바코드를 찍으면 알라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