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yplease21의 등록된 링크

 healthyplease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각종 이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3) - 미국 CDC (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내부링크]

korean.cdc.gov/coronavirus/2019-ncov/vaccines/different-vaccines/Moderna.html 모더나 COVID-19 백신 관련 정보 제품명, 제조사, 백신 유형, 접종 횟수, 투여 방법, 성분 정보를 포함한 모더나 COVID-19 백신..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각종 이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2) -질병관리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각종 이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 두 번째로 질병관리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병관리청은 전에는 질병관리본부였었지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

코로나 백신, 치료제, 각종 이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들 (1) - 식약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CDC 한국어 페이지를 보고 나서 코로나 정보가 신속하게 업데이트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들에 대해서 정리가 필요할 것 같아 블로그를 올립니다. 앞으로 올릴 사이트 들의 경우 모두 정부..

모더나 백신(mRNA-1273) -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차후 국내에 도입될 모더나 백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더나는 이미 미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백신 중 하나(화이자, 얀센과 함께)이고 부작용이나 효과나 기타 큰 이슈가 없이 순탄하..

얀센 백신(JNJ-78436735) -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현재 미국의 경우 존슨앤존슨 - 얀센(이하 얀센)의 백신이 사용되고 있죠. 미국에서는 화이자, 모더나, 얀센 이 3사의 백신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얀센의 백신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백신을 도입하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COVID-19백신) - 효능, 효과, 부작용, 최근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스트라 제네카의 백신에 대해서 설명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하게도 아스트라제네카의 경우 허가사항과 임상시험의 결과를 회사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올려놓아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화이자 백신(BNT162b2)-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때까지 언론에서 많이 들어왔고 실제 현재는 백신 접종도 하고 있는 화이자 백신의 실제 임상효과에 대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언론에서 예방률이라던지 아니면 부작용이라던지 언급되는 부분들이 많은데요. 임..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 뇌정맥동혈전증(CVST) [내부링크]

유럽의약품청(EMA)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혈소판 감소가 동반되는 혈전 생성과 관련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고 얀센의 백신에서도 혈전 관련 부작용 이슈가 생기면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 과련 안전한가에..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FIH) 의 소개 - 개요, 목적 및 주요 사업내용 [내부링크]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rea Foundation for international Healthcare, KOFIH)의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이하 KOFIH)의 경우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법'에 의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