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click의 등록된 링크

 heartcli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7건입니다.

토트넘 노팅엄 중계 2024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무료 라이브 시청 [내부링크]

토트넘 노팅엄 중계 2024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무료 라이브 시청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경기 펼쳐집니다. 이번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하는 상황으로 강한 공격력으로 골 사냥에 나서게 됩니다. 중계 방송되니 바로 확인하시고 시청하세요. 토트넘 4월 두번째 경기 노팅엄 대결입니다. 리그 18위, 5위 대결로 승리가 당연시 생각되는 경기입니다. 2024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노팅엄 포레스트 FC 중계 방송 채널 아래 확인하세요. 토트넘 노팅엄 중계 손흥민 출전으로 골 기록 행진을 이어갈 수 있는 경기로 보고 있습니다. 팀 골 1위로 리그 득점왕을 노리고 있습니다. 엘링 홀란과 골 차이는 있지만 슛 찬스에 강한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편의점 국물 떡볶이 매콤한 맛에 빠지다. 후기 [내부링크]

간식으로 자주 즐기는 국물 떡볶이인데요. 이번에는 편의점 국물 떡볶이 맛 후기 올려 봅니다. 바로 올반 매콤한 국물 떡볶이입니다. 집에서 재료를 준비하여 만들어 먹으면 좋겠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저렴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렇게 생겼는데요. 3분이면 국물 떡볶이가 뚝딱 만들어진답니다. 1인분 양이 적을 것 같기도 하네요. 국물 떡볶이 조리법 정말 간단하네요. 들어있는 포장을 뜯고 소스와 물을 함께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만 넣으면 끝이네요. 안에 내용을 살펴보았는데요. 떡, 화끈한 국물 떡볶이 소스, 스푼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설명서대로 따라 소스도 넣고 떡도 함께 넣었는데요. 아직 비주얼은 완성이 되지 않았네요. 그래도 냄새는 벌써 군침이 흐르네요. 추가로 집에 남아 있는 피자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인기 이유 장점, 단점은 이것! [내부링크]

올해 무더위를 생각하면 벌써 숨이 턱턱 막힌대요. 그래서 에어컨이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지가 오래되었습니다. 에어컨 없는 집이 거의 없을 정도인데요. 한여름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는 에어컨 좋으나 2백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기는 합니다. 이런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나오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면서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답니다. 왜 이렇게 인기를 끌고 있을까? 인기 이유 장점, 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죠.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정말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꼭 알고 만들어진 에어컨인 것 같습니다. 기존 창문형 에어컨,이동식 에어컨도 있었지만 디자인 부터 누구나 설치가 간단하다는 것을 내세워 홈쇼핑에서 완판이 되었답니다. 정말..

cgv할인카드 씨티 클리어 카드 할인 받고 관람해요.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해서 극장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cgv가 집 주변에 있어서 재미있는 영화가 있으면 자주 찾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아이들과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보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극장을 갈 때마다 관람료도 만만치 않습니다. 4인 가족 거의 4만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정말 물가 상승의 이유인 줄 모르겠지만 너무 많이 오르는 것 같아요. 이런 비용을 줄이기 위해 cgv할인카드는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요. 이번 cgv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눈에 들어오는 할인 카드가 있어서 살펴보았습니다. 씨티 클리어 카드 입니다. 할인을 많이 해주는 것 같아서 혹시 cgv할인카드가 없다면 생각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cgv기프트카드 50,000원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우선 이벤트 참여 ..

연차발생기준 알고 당당하게 주장해요. [내부링크]

직장이라면 일한 만큼 정당한 임금을 받는 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연차발생기준을 알고 계신가요?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초년생이라면 꼭 알고 입사를 해야 하는데요. 기업에서 알아서 챙겨 주겠지?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그런 점을 이용하여 연차를 주지 않는 악덕 기업도 확인이 되고 있답니다. 근로기준법에 명시가 되어 있어서 당연히 누리고 받아야 연차이기 때문에 놓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전에는 월차를 이야기했다면 주5일제가 되면서 월차 개념이 사라지고 연차로 바뀌었는데요. 전에는 연차발생기준이 입사 후 1년이 지나야지만 15일 생겨 사용할 수 있었으며 그전에 사용 시 15일에서 차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2018년 5월 29일부터 연차 관련 조항이 개정되면서 연차발생기준이 바뀌었는데요. 1년 미만의 근..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쉽게 받고 바로 설치하기 [내부링크]

프린터를 구매하게 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바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드라이버 설치 CD가 있어서 설치의 어려움이 없지만 시간이 흘러 PC를 교체하거나 포맷을 하여 다시 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할 때 설치 CD가 없어서 난감한 상황이 오고 마는데요. 저도 캐논 LBP3000 레이저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PC를 바꾸게 되면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려고 했으나 CD를 잃어버려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제가 찾아본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2가지인데요. 첫 번째는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포털 사이트에서 프린터 명칭을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

남궁민 나 혼자 산다 이제서야 출연 싱글라이프 모습은 [내부링크]

닥터 프리즈너 나이제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인 남궁민이 드디어 나 혼자 산다에 본격적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끝나자 휴식 기간도 별로 없이 출연이 결정되었네요. 벌써 부터 남궁민 나 혼자 산다 편이 기대가 되면서 유명 배우의 싱글라이프 생활은 어떨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남궁민 나 혼자 산다를 전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2017년 배우 이시언에게 사투리를 배우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지금까지 베일에 싸여 있던 자신만의 싱글라이프를 오픈을 하면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답니다. 특히나 남궁민은 전에도 이시언과 절친 사이라는 것이 언급이 되면서 이번 출연도 이시언의 제의도 있었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정말 명품..

박카스 d와f차이, 디카페 A는 뭔가? 타우린 함량 [내부링크]

몸이 피곤할 때 피로회복제를 찾게 되는데요. 대표적으로 박카스를 생각할 수 있는데요. 박카스 광고도 많이 알려지면 인기를 누린 적도 있답니다. 저도 이번에 박카스 제품이 한 가지만 있는 줄 알았지만 구분하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박카스 d, f, 디카페 A로 나누어졌는데요. 왜 이렇게 구분하고 있는지? 박카스 d와f차이, 디카페 A는 뭔지? 효능·효과, 타우린 함량에 대해 알아볼게요. 출처- 박카스 공식 홈페이지 박카스 d가장 즐겨 마시는 종류인데요. 약국에서만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출처-박카스 공식 홈페이지 타우린 함량이 2,000mg으로 15세 이상 성인의 경우 1일 1회 1병을 복용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섭취를 하거나 어린 아이들이 복용하는 것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박카스 f타우린 함량이 1..

OK저축은행 읏맨 효과 이율 높은 OK VIP 정기적금 몇프로? [내부링크]

은행 광고의 새바람을 몰고 있는 곳이 바로 OK저축은행인데요. 바로 자체 캐릭터인 읏맨을 내세우면 신선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OK 이를 옆으로 누워보면 읏이 되는 것에 착안하여 새로운 발상의 전환으로 태어났습니다. 다들 광고를 보셨겠지만, 과소비 괴물을 무찌르는 내용이 유치하지만, 너무 재미있습니다. 읏맨 캐릭터 마케팅으로 OK저축은행 인지도가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OK저축은행을 생각하면 읏맨이 생각이 날 정도랍니다. 그래서 읏맨이 광고하는 OK저축은행의 가장 이율 높은 적금을 찾아보았는데요. OK VIP 정기적금 이었습니다. 얼마나 이율이 높은지 볼까요? OK저축은행 상품들을 보면 거의 OK가 꼭 들어가네요. OK VIP 정기적금은 목돈모으기로 1년 정기적금 최고금리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

영화 알라딘 개봉일 나오미 스콧 출연, 내용은 알고 있지만 더 궁금하다. [내부링크]

마블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는 가운데 이제 무슨 영화를 봐야 하야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디즈니 영화 알라딘 개봉일이 정해지면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디즈니 동화 이야기이지만 볼 때마다 즐겁게 나도 저런 요술 램프를 가지고 있었으면 환상에 빠지곤 한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이번에는 알라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영화 알라딘 개봉일은 5월 23일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며칠만 지나면 만나볼 수 있겠어요. 아이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아이들 정서에 맞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어떻게 표현을 했을까? 기대되네요. 그리고 출연진들도 화제가 되는 가운데 나오미 스콧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

공황장애 초기증상 완치 가능하나? 치료 방법은 이것! [내부링크]

인기가 많은 연예인이 공황장애를 털어놓으면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는 질병인데요. 혹시 자신이 겪고 있는 증상이 공황장애 증상인지 알고 싶은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잠깐 겪은 정신적 변화인지 궁금한데요. 무슨 병인지 정확하게 알고 공황장애 초기증상이 어떤지? 치료 방법이 있다면 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황장애란 무엇인가?갑자기 극심한 불안 상태가 되어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갑작스러운 공포감이 밀려오는 상황을 말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생명에 위협을 받는 다면 이런 심리적 상태가 발생할 수 있으나 그 이유도 있는 상황에 신체의 경보 체계가 오작동을 일으키며 갑자기 위협과 공포감 반응이 일으키는 이상 증세입니다. 공황장애 초기증상은?호흡이 가빠지고 숨이 막히는 듯한 느낌이 든다.어..

낭만닥터 김사부2 준비 중 한석규 공식입장은 출연하나? [내부링크]

2016년 11월 7일부터 시작하여 2017년 1월 16일 방송종료가 된 낭만닥터 김사부 기억에 정말 재밌게 보았던 메디컬 드라마인데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 역을 맡은 한석규의 연기력이 더욱 돋보였습니다. 최고시청률 27.6%까지 달성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드라인데요. 그런 인기 때문인지 그해 SBS 연기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낭만닥터 김사부가 시즌2로 다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석규 공식입장 발표, 또다시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하나? 낭만닥터 김사부2 시작을 알리는 보도가 나오면서 출연 물망에 오른 1순위는 당연히 한석규인데요. 당연히 출연하겠지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한석규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아직은 결정된 사항은 없는 것 같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

국립국어원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등 3가지 써본 후기 [내부링크]

리포트를 작성하거나 블로그 포스팅을 한 후 꼭 확인하는 작업이 바로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하여 틀린 곳을 찾아서 수정하는데요. 완벽한 글쓰기가 되었으면 하나 오타, 띄어쓰기, 잘못된 표현 글자를 수정하여 알려주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요즘 앱으로도 많이 나와 있으나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 다음, 국립국어원(부산대학교)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써본 후기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제가 처음으로 알고 이용했던 것입니다. 자신이 쓴 글을 복사 붙여넣기 한 후 검사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수정된 글을 안내해 주는데요. 위 화면처럼 맞춤법 오류는 분홍색, 표준어의심은 보라색, 띄어쓰기는 초록색, ..

바질 키우기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에는 엄청난 일이? [내부링크]

식물 키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집에는 그렇다 할 화분이 없는데요. 이번 아들이 현장 학습을 갔다가 온 후 바질 키우기 화분 상자를 가져왔습니다. 체험 학습을 위해 이제 편리하게 집에서도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이렇게 나오네요. 전에도 이런 상자를 가져왔을 때는 관심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아들과 바질 키우기 하면서 관찰해보려고 합니다. 정면에서 보면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바질 캐릭터가 정말 귀엽네요. 조그마한 컵에서 자라난 바질의 모습을 상상해 보면서 시작해 봅니다. 바질 키우기 상자 내용물이 무엇이 들었으며 어떻게 키우는지 볼까요? 내용물 공개! 상자의 겉모습은 대략 이렇게 생겼네요. 크기는 손가락 길이 정도로 아담하네요. 그리고 바질 키우기 화분을 만드는 방법과 키우기 위한 TIP을 안내..

비만도계산기 여자,남자 BMI 지수 이해 및 1분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계절이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인데요. 옷차림이 간단해지고 짧아지기 때문에 노출이 많아지게 되는데요. 그러나 겨울 동안 꼭꼭 숨어있던 살은 빠지지 않고 그대로라 걱정이 앞서고 있답니다. 저도 이제부터 몸만들기 들어가려고 하는데요. 쉽지 않네요. 살은 찌기 쉽지만 빼기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몸 관리를 열심히 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이 정상 체중인지 알아보아야 하는데요.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몸이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여자,남자 비만도계산기를 이용하여 몸 상태를 체크를 해야 한답니다. 비만도계산기를 이용하며 BMI 지수가 나오면서 저체중, 정상, 과체중, 비만, 고도미만으로 표시가 되는데요. BMI 지수란- Body Mass Index로 신체질량지수를 뜻하..

2019 개인회생 최저생계비 금액은 얼마, 내야하는 변제금은? [내부링크]

빚 탕감 제도인 개인회생, 이제는 많은 분이 알고 진행을 위해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서울회생법원 3년 단축 진행에 대해 대법원이 폐지하여 기존 진행되어 왔던 변제 기간 5년을 납부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긴 시간 동안 변제금을 납부해야 하므로 납부할 금액에 대해 신청부터 신중하게 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을 해야 하는데요. 변제금 산정을 위해 기본적으로 기준이 되는 금액은 바로 최저생계비입니다. 개인회생 진행에 앞서 2019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를 먼저 안다면 대략적인 변제금을 계산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을 가지고 이야기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법원이 인정하는 2019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는 기준중위 소득의 60% 조정 금액만 인정하여 적용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금액을 알아보면..

육아휴직 급여신청 얼마를 받을 수 있나? 기간 및 지급액 [내부링크]

맞벌이 부부가 많아지고 가족 구성의 축소화로 인해 출산해도 너무 어린아이를 돌보아 줄 수 없는 현실이 오고 마는데요. 이런 사회 변화로 인해 어렵게 구직한 직장을 그만두어야 하며 경력 단절의 미래가 삶을 힘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제도로 육아휴직이 생겨났는데요. 육아휴직 급여신청할 수 있는 조건 및 기간, 지급액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유아휴직이란?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생 2학년 이하 자녀를 양육하기 위해서 신청을 하는 제도입니다. 부모의 돌봄과 사랑이 절실하게 필요한 어린아이를 위해 휴직을 신청하는 것인데요. 근로자의 고용안정, 경제생활의 안정과 육아 부담을 해소하고 기업의 숙련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원하는 제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오피넷 기름값 인상에 주유소 가격비교는 필수 최저가는 여기야! [내부링크]

5월 7일부터 유류세 인하 폭이 축소되면서 기름값 인상이 줄줄이 되고 있는데요. 휘발유는 전달 보다 13.72원이 상승하였으며 경우는 10.77원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서울 같은 경우 24.56원이나 상승하는 곳이 있어서 1600원을 향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앞날이 더욱 걱정되는 부분은 바로 이달부터 시행되는 이란산 원유 수입 전면 금지 조치로 중순으로 들어서는 국내 기름값 인상이 예고되고 있답니다. 정말 이렇게 올라가기만 한다면 자동차 유지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급여는 그대로지만 물가 인상, 기름값 인상 생활의 질은 더욱 떨어질 것 같네요. 이런 상황에서 운전자들은 보다 최저가 주유소를 찾기 위해 혈안인데요. 저도 집 주변을 돌아다니면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서 주유하였습니다. ..

국민행복기금 바꿔드림론 자격조건 및 금리는 어느정도 하나? [내부링크]

대부업의 고금리로 이자 부담이 많이 되는데요. 상황이 급해서 이용은 하였지만 20%가 넘는 이자를 지속해서 감당하기는 쉽지는 않는데요. 원금도 상환해야 하는 마당에 이자 부담까지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대부업의 고금을 이용하시고 계신다면 국민행복기금 바꿔드림론 자격조건 확인 후 이용하여 이자 부담을 낮춰보시길 바랍니다. 조건만 된다면 20% 금리를 10%이하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국민행복기금 바꿔드림론이란?신용도가 낮거나 소득이 적어서 은행 대출을 받지 못하고 캐피탈이나 대부업을 이용하여 고금리 이자를 부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을 통해 시중은행의 저금리 대출로 바꾸어주는 제도입니다. 20% 이상 고금리를 이용하신 분이라면 하루빨리 알아보시고 ..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시험일정 및 합격점수는?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시험 합격점수 노령화 시대가 오면서 미래의 유망직종으로 요양보호사가 주목을 받을 거라는 기사 내용을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노인의 증가 및 질병의 악화로 거동 및 수발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늘어날 거로 보이며, 핵가족화로 인한 혼자 사는 노인들도 많아져서 이제는 사회가 돌보아야 할 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혼자 생활을 하기 힘든 어르신들의 케어를 위해 요양보호사라는 직업이 새로 생겨났습니다. 아직은 크게 인정은 받지 못하고 있지만 최저시급인상 장기요양보험제도의 발전으로 전망 있는 직업으로 인식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미래를 준비하여 자격증 공부를 하신 분들인 많이 계신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알아보고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하며, 시험 일정, 합격..

자유한국당 해산청원 이어 더불어민주당 까지 등장, 어디서 확인가능? [내부링크]

뉴스 보도를 보면 대한민국의 대표 정당의 대립이 어디까지 갈지? 한 치의 물러섬이 없어 보이는데요. 이번 패스트트랙이 통과되면서 반대에 선 자유한국당의 무효를 주장하며 삭발 투쟁까지 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가운데 자유한국당 해산청원이 올라오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게 되는데요. 지금 확인을 해보니 1,708,111명이라는 역대 최대의 참여인원이 동의를 하였습니다. 자유한국당 해산청원의 내용은 이러한데요. 국민 청원이 이런 내용이 올라가야 하는지? 의문이 되지만 요즘 정치권에 대한 실망과 분노가 섞인 내용이었습니다. 국민 청원의 경우 기간 안에 20만명 이상의 동의를 얻으면 청와대에서 관련 내용에 대해 답변을 해야 하는데요. 지금 170만명이 넘은 가운데 기간도 많이 남아 20만명을 예상을 하는 상황입니다..

노니 이물질 검출 식약처에 적발된 제품, 제조업체는 이렇습니다. [내부링크]

식약처에서 노니 분말, 환 제품에 대한 국민청원 안전제검사제 조사한 결과를 발표를 하였는데요. 피부미용, 노화방지, 면역력증신,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지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는 온라인 등을 통해 유통·판매되는 제품 88개를 수거하여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충격적인 내용이 발표가 되었는데요. 금속성 이물기준 10/를 초과한 노니 분말 등 22개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 회수조치를 하였다고 합니다. 노니 이물질 검출로 인해 자신이 복용하는 노니 제품이 포함이 되어 있느지 확인을 해보셔야 하며 제조업체에 문의 하여 환불을 받으셔야 겠습니다. 노니 자체적으로 복용을 하였을 때는 좋으나 이를 가공하는 도중에 금속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완제품에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50%할인프로모션 및 제휴카드 확인하기 [내부링크]

벌써 가정의달 5월이 다가왔네요. 근로자의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행사가 많은 달이죠. 저도 5월 집안 행사도 많이 있어서 금전적으로 조금은 부담이 되기도 하답니다. 특히 어린이를 둔 부모의 고민이 바로 어린이날을 어떻게 보내느냐입니다.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추억에 남을 만한 여행 계획을 잡고 계신 부모님도 많은 것입니다. 저희도 마찬가지로 어린이날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갈지? 고민하고 있네요. 아이들의 여론은 바로 놀이동산을 가자는 것이었습니다. 요즘 입장료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되긴 하답니다. 그렇다고 1년에 한 번뿐인 어린이날 집에만 있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서울랜드를 갈 생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알아보겠습니다. 서울랜드와 같은 놀이공원의..

눈다래끼 원인 왜 생기나? 빨리 낫기 위한 치료는 이렇게 [내부링크]

업무적으로 컴퓨터 모니터를 많이 보며 일을 하게 되어서 평상시에도 눈이 많이 피곤한데요. 추가로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면서 그 증상은 더욱 심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세먼지, 공해 등 좋지 못한 환경에 그대로 노출될 수밖에 없어서 눈 피로뿐만 아니라 눈 관련 질병에 걸기도 하는데요. 눈 다래끼가 생겨 고생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다래끼 원인이 무엇인지 만약 생겼다면 빨리 낫기 위한 치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볼게요. 눈다래끼란 무엇인가?눈꺼풀에 있는 분비샘에 생긴 염증이라고 말하는데요. 분비샘에 따라 겉다래끼, 속다래끼, 콩다래끼로 나누어지고 있답니다. 눈다래끼 원인은 참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모든 질병의 원인은 위생관리 소홀로 생기게 마련입니다...

근로자의날 법정공휴일이나? 근무수당은 이정도 됩니다. 계산해 보면? [내부링크]

5월 1일은 근로자의날로 대부분 근로자의 경우 휴일로 생각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도 근로자의날 법정공휴일?, 법정휴일 혼선이 많이 있는데요. 근로자의 날의 경우 근로기준법에 의해 유급 휴일이라고 규정되어 있어서 법정공휴일이 아니라 법정휴일이랍니다. 법정휴일이 보장되는 사람은 근로기준법이 적용되는 5인 이상 사업장에 근무하는 근로자입니다. 공무원은 근로기준법을 적용하지 않기 때문에 근무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그날은 관공서 근무를 하게 된답니다. 그럼 법정공휴일과 법정휴일이 어떻게 구분되고 있나? 알아보겠습니다. 법정공휴일-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대통령령)에 의해 공휴일로 지정된 날인데요. 일요일, 국경일, 신정, 구정과 전후 이틀, 부처님오신날, 어린이날, 현충일, 추석과 전후 이틀, 성탄..

당뇨에 좋은 과일이 있다? 알고 먹으면 좋겠죠. [내부링크]

성인병의 하나인 당뇨, 한 번 시작이 되었다면 좀처럼 완치가 힘든데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요즘은 환경적인 요인으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당뇨 위험수치인 분이라면 경계를 해야 한답니다. 당뇨 조절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요한데요. 그러나 바쁜 현대인 대부분이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 부족, 과당 과잉섭취가 많기 때문에 조절이 힘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당뇨병의 경우 합병증이 무섭기 때문에 더 악화되기 전에 건강관리가 필수입니다. 특히 음식 조절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요. 과일도 마음대로 먹을 수 없답니다. 그렇다고 과일을 안 먹을 수도 없고 당뇨에 좋은 과일이 무엇인지?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알고 먹는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당뇨에 좋은 과일 1. 딸기 저도 정말 좋아하는 과..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대상자 누구? 계산방법 확인해 보기 [내부링크]

뉴스 보도를 통해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대해 안내가 되고 있는데요. 해당이 된 분들은 기간 안에 신청을 하시어 금전적 지원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년에 한 번 신청하여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대부분 자격이 되신다면 안내문을 받아 보셨을 것입니다. 늦기전에 알아보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25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어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사전 예약 기간 - 25일 ~ 30일정기 - 5월 1일 ~ 5월 31일 기간 후 - 6월 1일 ~ 12월 2일 근로장려금 이란 무엇인가?일은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이 힘든 직장인, 종교인 사업자 가구에 대해 가족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보다 빨리, 평소 금융 습관의 중요성 명심. [내부링크]

시대 변화에 따라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이 바로 신용등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사들은 사람을 평가를 할 때 그 사람의 신용등급을 나누어 대출 한도, 이율 등 금융거래의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등급이 높아야지만 금융거래가 원활하다는 뜻인데요. 난 빚이 없어서 신용등급이 높을 거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그러나 조회를 해보면 의외로 등급이 낮아 황당해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보다 빨리 올리고 싶다면 자신의 상황에 맞게 금융 습관을 가지고 생활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등급이 낮아서 고민이라면 어떻게 생활해야 하는지 볼까요?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보다 빨리 하기 - 무조건 연체는 없어야 해요.대출 연체만 없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

무풍에어컨 단점 막상 써보니 불만이 가득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무풍에어컨 단점 벌써 봄이 가고 여름이 온 것 같은 날씨인데요. 에어컨의 찬바람이 생각하는 하루였습니다. 벚꽃이 떨어짐과 함께 여름이 너무 빨리 다가온 것 같네요. 올여름의 폭염을 생각하니 후덥지근하네요. 홈쇼핑에서도 발 빠르게 에어컨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희도 에어컨을 산 지 오래 되어 어떤 에어컨을 살지 고민 중에 있는데요. 무풍에어컨에 눈이 가고 있답니다. 인기 무풍에어컨 찬바람을 직접적으로 오지도 않고 냉기로 인해 집안이 시원해진다? 정말 장점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러나 사용자들의 불만? 불편 사항도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좋기만 할 것 같은 무풍에어컨 단점이 속속히 나오면서 대중의 반응이 싸늘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그런지 그 이유에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이런 사실이 있다는 것..

불법주정차 신고 앱 신고하면 즉시 과태료를 부과 [내부링크]

불법주정차로 인해 인상을 찌푸리는 일들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주차하지 말아야 할 곳에 무슨 배짱으로 세워놓고 방치하여 원활한 소통을 막을 뿐만 아니라 미안함도 없는 운전자를 보면 정말 화가 나는데요. 이런 4대 절대 불법주정차 관행 근절 운동 본격 시행이 되었습니다. 전에는 주차단속요원이 와야지만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불법주정차 신고 앱을 통해 주민 누구나 신고만 하면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게 제도가 바뀌었습니다. 어떤 앱을 이용하면 되나요?안전신문고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안전신문고를 주변 위험의 요소를 촬영하여 신고하면 안전하게 조치를 해주는 대표적인 앱입니다. 불안한 요소를 주민들이 직접 신고를 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조치가 이루어지며 안전한 생활을 돕고 있답니다. 이번 추가로 불..

실업급여 수급자격 및 자발적 퇴사 조건에 대한 해답 [내부링크]

경기도 좋지않은 가운데 더욱더 힘들게 하는 것은 바로 일해왔던 직장에서 퇴직하는 것입니다. 자발적 퇴사의 경우도 많이 있지만 아직은 일한 능력은 있으나 뜻하지 못한 일들로 인해 퇴직을 하게 되었을 때 그 이후가 걱정되는데요. 그래서 이런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고용보험 실업급여가 있는데요. 퇴직 후 새로운 직장을 찾는 동안 소정의 급여를 지급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를 하고 재취업을 돕는 제도입니다. 실업급여 신청을 알고 보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실업급여 신청 그러나 이런 경제적 도움을 받기 위해 실업급여 수급자격에 포함이 되어야 하는데요. 조금은 복잡할 수 있으니 신청 전 미리 알고 계신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 외 신청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는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올리니 참고하세..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 안될때 전 이렇게 해서 해결했어요. 초간단 [내부링크]

어제까지만 해도 잘되었던 노트북 인터넷, 그런데 집에 와서 블로그를 하기 위해 노트북을 켰는데요. 갑자기 인터넷이 불통이 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진단을 해보니 와이파이 어댑터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다는 메시지가 떴는데요. 컴맹이라 이게 무슨 뜻이지? 하며 알지도 못하는 것을 이것저것 만져보고 했으나 해결책을 찾을 수 없었는데요.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 안될때 검색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복잡한 방법들도 많이 있어서 그중 제가 이해할 수 있을 정도의 아주 간단한 방법을 선택하여 실행에 옮겨보았습니다.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 안될때 전 이렇게 해결했어요. 정말 연결이 되지 않았더라면 불금 저녁 시간 노트북 고치려고 시간을 허비할 뻔했네요. 한 번에 성공해서 안도의 한숨이 나옵니다. 지금은 해결이 되어서..

공인인증서 usb로 옮기는 방법 휴대폰에서 usb 복사 경로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usb로 옮기는 방법 휴대폰에서 uab 복사 경로 은행 업무 및 서류 발급을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수인데요. 점차 공인인증서 사용을 줄인다고 하지만 아직 공인인증서 없이는 업무를 보기 힘든 현실입니다. 저도 휴대폰에 공인인증서가 있지만, 컴퓨터 사용 시 필요하기 때문에 usb에도 복사하여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서 복사 방법도 있지만 전 휴대폰 앱 한국전자인증 통합인증센터를 이용하여 공인인증서를 이동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많은 분이 공인인증서 usb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것 같아요. 휴대폰에서 공인인증서 usb로 옮기는 방법 아래 참고하세요. 통합인증센터 공인인증서 usb 옮기는 방법 휴대폰 -> usb 통합인증센터(전자인증센터) - Google Play 앱 통..

서울회생법원 변제기간 단축폐지 왜 이런 일이 사태 심각 [내부링크]

많은 채무를 가지고 있어서 개인회생 신청을 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그런 채무 변제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서울회생법원은 기존 5년 기간을 3년으로 단축하겠다며 파격적인 제도 변화를 시도하였습니다. 그러나 모든 지방법원에서 단축되는 것이 아니면 오직 서울회생법원만 단축 승인이 되면서 형평성 문제에 대한 채무자들의 언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로 인해 지방에 있는 기존 회생 진행자들이 대법원을 향해 탄원서를 제출하는 등 전국적으로 3년 단축 허용을 요구하는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그런 후 1년이라는 기간이 지나온 가운데 대법원에서 관련 지침에 대한 확답이 내려왔습니다. 결과는 변제기간 단축폐기 결정이 나왔습니다. 더욱 혼란스러운 결과 인해 기존 서울회생법원을 통해 진행했던 분들은 고스란히 그 피해를 받게 되었..

키보드 자판 배열 핸드폰 설정 이렇게 하면 해결 [내부링크]

생활에 가장 많이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 바로 핸드폰일 것입니다. 문자도 보내고 카카오톡도 해야 하며, SNS를 통해 많을 글들을 작성하게 되는데요. 사람마다 사용하기 편한 키보드 자판 배열을 선택하여 사용하게 된답니다. 그러나 핸드폰 제조사마다 제공하는 기본 자판 배열이 있기 때문에 그럴 때마다 손에 익은 키보드 자판 배열 설정을 따로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 포스팅이 불편함을 바로 해결해주었으면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천지인을 쓰고 있어서 핸드폰을 바꾸고 난 다음에 꼭 자판 설정을 해주고 있답니다.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키보드 자판 배열 핸드폰 설정 이렇게 해보세요. 모든 기종을 가지고 설명해 드리고 싶지만 제 폰이 갤럭시라 참고해 주세요. 우선 모든 핸드폰을 보시면 설정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로..

사건번호 검색 혹시 모를때 이것만 있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 [내부링크]

사건번호 검색 혹시 모를때 민사, 형사,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 사건들이 진행하기 위해서 먼저 사건번호가 주어지게 되는데요. 처음에서는 인식하고 알고 있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그런 후 사건 진행에 관해 알고 싶을 때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을 하는데요. 사건번호 검색 시 잃어버려 모를 때 이곳에 가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대법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 방법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따라 해 보시면 몇 분 만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사건번호 검색 확인 포털 검색창에 나의사건번호검색을 타이핑하신 후 검색하세요. 그럼 아래 화면과 같이 대법원 나의 사건번호 검색 사이트가 안내가 된답니다. ..

일요일 병원,약국 찾기 문 여는 곳 당황하지 말고 바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라면 갑자기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해야 하는 때가 많이 있는데요. 평일 같은 경우는 대부분 병원, 약국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료를 받거나 약을 살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일요일 같은 휴일에는 문 여는 병원, 약국 찾기가 어려운 일입니다. 아이가 갑자기 아프다면 급한 마음에 당황하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일요일 병원, 약국 찾기를 해보시고 알아 놓아야 합니다. 일요일에 문 여는 곳이 있는데요. 자신이 사는 동네 병원, 약국 의원 진료, 휴무 날짜 먼저 알아보시면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저도 아이가 일요일 갑자기 아파서 걱정을 많이 했지만, 평소에 검색을 통해 알고 있어서 당황하지 않고 바로 진료를 보고 약을 받아 올 수 있었습니다. 일요일 병원, 약국 ..

윈도우10 usb 설치 디스크 만들기,무료업그레이드,무료다운로드 여기서 [내부링크]

컴퓨터 포맷을 하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정말 깔끔하고 속 시원하게 새 컴퓨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윈도우 10를 이용하여 포맷하는 것인데요. 윈도우10 시디가 있다면 가능하겠지만 없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하는데요. 그러나 이제 그런 고민은 해결할 수 있답니다. 윈도우 10 usb 설치 디스크를 만들어 어느 때나쓸 수 있답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 줄 몰랐네요. 컴퓨터가 느려서 한 번 깨끗하게 포맷을 하고 싶었는데 이것으로 해결을 하였습니다. 윈도우10 usb 설치디스크 만드는 방법먼저 만들기에 앞서 윈도우10 전용 usb를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메모리 8GB 이상으로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요즘 보니 usb 몇천 원이면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준비되었다면 우선 usb 포멧..

잔나비 최정훈 나혼자산다 리얼 라이프 소개 신선함의 재미 [내부링크]

금요일 밤 즐겨보는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이 빠진 가운데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헨리, 성훈 모습을 보이면서 진행이 시작되었는데요. 오늘은 특별한 게스트가 찾아오게 됩니다. 바로 요즘 인기가 가장 핫 한 인디밴드 그룹 잔나비 최정훈의 출연인데요. 정말 잘생긴 외모와 신비함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 나혼자산다에서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 줄지 정말 궁금했답니다. 먼저 잔나비 그룹이 전국 투어 콘서트 중이었는데요. 많은 관객 앞에서 카리스마 있는 무대매너로 그곳의 느낌이 그대로 전해진 것 같았습니다.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 노래를 잘 부르고 있는지는 몰랐네요. 인디밴드라 보니 대중들에게 조금은 소외되는 부분이 있겠지만 이번 잔나비 최정훈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더욱 유명세는 탈 것 같습니다..

직장인 부업 사이트 여기 있어요.컴퓨터만 있으면 OK [내부링크]

벌써 불금이 왔네요.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가장 부족하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이 바로 머니입니다. 저 같은 직장인 같은 경우 매월 받은 월급은 한정 되어 있고 야근, 주말에 일이 있으면 출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상으로 자유롭지 못한 생활인데요. 그래도 생활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요.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동차 기름값 정도는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요즘은 바빠서 못해서 수익이 약간씩 줄고 있지만,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 많은 분이 저와 같이 시간날때 할수 있는 직장인 부업들 많이 하시고 계시는데요. 많은 부업이 있겠지만 전 컴퓨터를 사용 구글애드센스 와 CPA를 하고 있답니다. 부업 관련된 사이트도 정말 많죠.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

호두과자 '사랑은 코코호도를 타고' 맛 본 소감 [내부링크]

호두과자 유명한 곳은 바로 천안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천안의 명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천안을 가면 꼭 사 먹는 것이 천안 호도과자입니다. 각 지역 휴게소마다 호두과자를 팔고 있는데요. 양평만남의 광장점에서도 선물용으로 호두과자가 나오고있네요. 선물을 받아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양평 호두과자의 브랜드명은 코코호도인데요. 사랑은 코코호토를 타고라는 로고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선물용이어서 그런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기념으로 남기면서 몇 개 먹다 보니 벌써 3개나 비었네요. 호두과자는 뜨겁게 먹었을 때가 가장 맛있긴 하지만 식었지만 달달한 맛은 어디 가질 않네요. 손이 막 가네요. 이러다가 한 칸을 다 먹게 생겼어요. 낱개로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까먹은 재미까지 ..

자동차 보험료 계산 저렴하게 가입하기 관심있게 보면 답이 있다.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동차, 운전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자동자보험을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저도 운전을 10년 넘게 하면서 사고도 나고 자동차 고장으로 보험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1년에 한 번씩 자동차 보험을 갱신하여야 하는데요.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저뿐만 아니라 많은 오너들은 자동차 보험료 계산 저렴하게 가입을 하기 위해 어려곳을 통해 알아보게 되는데요. 올해도 곧 다가올 보험 만기로 인해 저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서 보다 저렴하게 할수 있는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보험료 절약을 위해 고고싱~ 1. 오프라인보다 다이렉트로~아직도 오프라인에서 설계사를 만나고 가입을 하고 계신가요? 지인들을 통해 가입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애드센스 광고 배치,스타일,크기 고민하지 말고 따라 해보세요.쉽게 안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신만의 블로그를 자유롭게 꾸밀수 있다는 것도 있지만 저와 같이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해 시작 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저도 처음은 네이버 블로그로 시작을 했지만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를 알게 되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접합 때는 초대장이라는 것이 존재하여 정말 얻기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리고 애드센스 승인 또한 받는 방법도 몰라서 시간이 오래 걸려 승인이 났었습니다. 처음이라 광고만 배치하면 많은 수익을 얻을 거라고 생각을 하였지만 생각과는 다른 결과를 얻었으며 수익은 거의 나지 않아서 실망하여 신경을 쓰지 않고 지냈는데요. 그러던 중 애드센스 광고도 배치에 따라 수익의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

국민여러분 등장인물 줄거리 다음 회가 더욱 기다려진다. [내부링크]

KBS2 월화 드라마 국민 여러분! 요즘 즐겨보고 있는데요. 반려견 문제로 많은 물의를 있으킨 최시원이 다시 제기를 시작하며 주연을 맡은 드라마인데요. 이번에는 사이꾼에서 국회의원까지 출마를 하게 되는데요. 유머스러운 상황을 연출하며 많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 최시원이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 드라마입니다. 조금은 말도 않되고 억지스러운 스토리 전개도 있지만 웃고 볼수 있어서 재밌게 보고 있답니다. 그리고 미스터 션샤인에서 익숙한 얼굴들도 출연을 하였는데요. 쿠도 히나역의 김민정, 이완익 역의 김의성도 출연을 하여 악의 축을 형성하고 있답니다. 코믹 드라마이기 때문에 연기자들의 코믹 연기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아직 월화 드라마 결정을 하지 못..

토이스토리 4 개봉일 확정, 티저, 포스터 보핍 등장 기대 [내부링크]

참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네요. 토이스토리 4가 이제 개봉일을 앞두고 있다는 뉴스입니다. 6월이면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터저가 공개가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토이스토리 3가 2010년 8월 5일 개봉 이후 9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면서 후속작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인제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방갑네요. 어렸을 때 보고 이제는 6학년이 된 아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세월이 참 빨리 간다라는 말이 실감이 드네요. 토이스토리 1 이 1995년 12월 30일 개봉을 시작으로 거의 24년 동안이라는 시간이 흘러오면서 지금은 성인이 된 어른들도 정말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인데요. 이번 4 개봉으로 많은 어른과 아이들의 옛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장난감보다 컴퓨..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24개월 이상 변제금 납부,연 3.5% [내부링크]

빚 탕감 제도로 개인회생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가를 받고 변제계획안에 따라 변제금을 납부해야 하는데요.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제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며 내 급여는 그대로인데 물가 상승으로 생활비의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개인회생인가를 받았지만, 변제금 부담으로 인해 미납이 생기고 끝까지 완납하지 못하고 도중에 포기자가 70%를 넘는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을 찾게 되는데요. 개인회생도 마찬가지로 개인회생대출이라는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인가를 받고 일정한 변제 횟수를 충족하면 가능한 상품들과 사건번호만? 있어도 가능한 상품 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 금리가 10~20%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이것 또한 이자 부담이 되는 것은 ..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봄 하면 떠오르는 노래 듣기 [내부링크]

주말이라 가족들과 외식 하러 갔는데요.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들려오는 음악에 귀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노래였는데 생각해보니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이었습니다. 봄이 와서 벚꽃들이 피는 곳도 많이 있는데요. 아직까지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조금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요즘 벚꽃 축제도 많이 하고 있고 계획하고 있는 곳도 많이 있어서 이제 정말 봄이 왔구나 생각이 드네요. 봄이면 언제가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너무나 유명한 노래인데요. 장범준의 듣기 좋은 목소리와 요란하지 않으면서도 신나고 설레는 마음을 잘 표현해 봄과 정말 어울리는 음악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벚꽃엔딩이 봄에 대표곡이라고 말할 정도인 것 같아요. 그러나 아쉬운 점이 요즘은 버스커버스커의 ..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안좋은 음식, 원인 필독!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왔는데요. 주변에 봄을 알리는 꽃들이 만개하여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바쁘게 일하며 살다 주말 드라이브를 하며 살펴보니 어느새 봄이 찾아왔네요. 조금씩 주변을 둘러보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 분들에게 외출이 그리 반갑지만 않는데요. 요즘 미세먼지까지 많이 발생하여 관리만이 알레르기 비염 악화를 막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않좋은 음식, 비염 관리에 필요한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비염이란 무엇이며 증상은?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요인들이 코 점막에 노출이 되어 그곳에 염증 세포들이 모이면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증상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이 발생을 하게 되는데요...

정기예금 금리비교 쉽게 알아볼 수 있는 3곳 꿀정보!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은?3월을 시작으로 수많은 저축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대부분 내가 주로 이용하는 은행이 아니면 뉴스 보도를 통해 고금리 상품에 관한 내용을 접게 되는데요. 재테크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시대에 보다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를 받으면서 저축할 수 있는 상품을 찾게 되는데요. 저도 주거래은행이 있어서도 이자를 높게 주는 곳으로 달려가게 되는데요. 금리 1~2% 차이가 얼마나 되나 생각하시겠지만, 정기예금 만기 후 받게 되는 수령 금액은 적게는 몇만 원에서 많게는 몇십, 몇백의 차이가 나기 때문에 처음 가입 전부터 예금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지 고민을 해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저축을 하기 전 알아보는 방법인데요. 정기예..

오렌지 효능도 좋지만 부작용도 알고 먹어야죠? [내부링크]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라면 오렌지가 빠질 수 없는데요. 저도 정말 좋아해서 많이 먹고 있는데요. 주스도 많이 나오지만, 과일 그대로 껍질을 까서 먹는 오렌지의 맛은 정말 달콤하고 새콤하답니다. 저 같은 경우 한 번 먹을 때 2개 정도 먹는데요. 당분이 좀 많아서 걱정되지만 너무 맛있어서 손이 멈추질 못하네요. 오렌지 생각만 해도 벌써 입안에 침이 도네요. 이 정도 우리들이 즐겨 찾아 먹는 오렌지 효능도 많겠지만 부작용도 있다는 사실! 이제 제대로 알고 먹자고요. 오렌지는 비타민C뿐만아니라 비타민B, 비타민A, 인, 마그네슘, 칼슘, 구리, 철, 칼륨 등 우리 몸의 건강을 책임지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답니다. 이런 성분으로 많이 알려져서 즐겨 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주스도 많이 나오고 제철에 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용 또는 다른 하는 방법 오픈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용 및 다른 하는 방법 오픈 많은 분이 전에는 검색을 통해 글로 많은 정보를 습득했지만 요즘은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보다 쉽게 알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글을 읽은 수고스러움보다 영상과 말을 통해 이해도가 높아 정보 전달의 속도가 빨라 이제는 블로그보다 유튜브로 많이 전향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글을 쓰고 있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어쩔 수 없는 현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아직 블로그만의 강점과 매력이 있기 때문에 계속 살아남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이렇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유튜브 많이들 보고 계시죠? 보는 도중 자신이 좋아하는 뮤직비디오나 동영상을 개인적으로 소장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경우 다운로드를 하면 좋겠..

샤잠 능력 뜻 DC 새로운 슈퍼 히어로 등장, 슈퍼맨과 동급?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면 왠지 엉뚱한 구석이 있을 것 같은 DC 새로운 슈퍼 히어로 샤잠입니다. 진지함보다는 장난기가 있어 보이는데요. 4월 3일 개봉과 함께 흥행 성공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그런 독특한 히어로여서인지 더욱 친근하고 코믹스러운 면으로 웃음과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샤잠 능력 또한 역대 슈퍼맨과 견줄만 한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 지는 샤잠입니다. 풍선껌을 불며 핸드폰을 하는 샤잠의 모습 지금까지 본 히어로와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그런 차별성으로 많은 영화 팬을 공략하며 벌써 개봉 예매율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 DC 코믹스에서 제작했다는 것만으로도 흥행몰이가 되겠지만 내용도 참신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이 이야기는 하는 샤잠은 청소년 관점에서 본 ..

팰리세이드 LPG가 나온다? 오너의 마음 사로잡을지? 수요 증가 기대 [내부링크]

현대에서 야심 차게 나온 대형 SUV 팰리세이드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인기 차종으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많은 오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가지고 싶고 타고 싶은 차 중에 하나입니다. 굴곡이 예쁜 세련된 디자인, 연비까지 우수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 팰리세이드가 이제는 LPG 차량으로 개조할 수 있어서 많은 분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달 26일부터 일반인들도 LPG 차량을 구매가 가능하며 개조할 수 있도록 허용이 되면서 유류비가 저렴하면서 미세먼지 저감까지 생각한 LPG 차량의 수요 증가를 겨냥한 움직임을 보여주네요. 이번 2019 서울모터쇼에서 (주) 로턴에서 팰리세이드 LPG 겸용 튜닝 차를 선보였는데요. LPG 액상 직분사 튜닝시스템으로 가솔린과 LPG를 모두 사..

포토스케이프 티스토리 썸네일 이것만 있으면 간단하게? 쉬워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 포스팅을 목표로 아직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글 하나 쓴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네요. 직장인이라 퇴근 후 올리고 있는데요. 그래도 검색 유입이 늘어나고 있는 표를 보면 고생한 보람도 느낀답니다. 포스팅하다 보면 나의 글을 돋보이기하기 위해 썸네일을 만들어 대표 이미지로 설정을 하게 되는데요.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있지만 많은분이 포토샵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저도 포토샵을 이용하여 썸네일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을 하고 공부도 해보았지만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보다 쉬운 방법을 찾다 '포토스케이프' 란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해 보았지만 제 관점으로 봤을 때 만들기 가장 쉬운 것 같아요. 유튜브 썸네일 같은 경우 더 디테일한 것을 ..

변제금 미납 몇 개월까지 되면 절차 폐지가 되나? [내부링크]

날씨가 다시 겨울로 되돌아가는 느낌이 들게 꽃샘추위가 계속되고 있네요. 오늘은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 언제까지 되면 절차 폐지가 되나 ?에 대해 이야기해 볼 것인데요. 회생 중이신 분이라면 매월 납부를 해야 하는 변제금에 대한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뭐 탕감 비율이 낮으면 상관이 없겠지만 자신의 급여의 절반 정도를 변제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감당이 되지 않는 상황이 오는데요. 신청 전에는 인가를 받기 위한 변제율을 높여 인가를 받았으나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갚아 나아가야 할 문제이기 때문에 변제율이 높다면 생활이 힘들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의 경우 각자의 사유에 따라 변제율이 측정되고 변제금이 결정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신청하실 때 최대한 납부가 가능한 금액을 계획안에 넣어 법원에 호..

무한도전 시즌2? 김태호PD 복귀를 위한 전 멤버 회동? 기대가 되는점 [내부링크]

MBC 간판 버라이어티 무한도전이 막을 내린 지 1년이 되어가는데요. 그런데 종영 1주년을 맞아서 김태호PD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다시 모인다는 소문이 들려 옵니다. 다시 모인 이유가 무엇일까? 혹시 무한도전 시즌2? 방송을 복귀를 앞둔 김태호PD 빠르면 5월에 신규 프로그램을 가지고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다시 무한도전 멤버들을 모여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요즘 주말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있지만 1박 2일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막을 내리고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 없는 상황에서 김태호PD의 복귀는 빨라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2005년 4월 23일 방송을 시작으로 국민 예능으로 무려 13년 동안 사랑을 받아왔었는데요. 다시 봐도 재미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활약이 다시 머리에 떠..

티스토리 새로운 에디터 사용 아직은 글쌔? [내부링크]

신나는 휴일인데요. 비가 와서 외출은 하기는 조금 꺼려지는 날입니다. 그래도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얼마 전 티스토리에서 야심 차게 새로운 에디터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갑자기는 말할 수 없겠지만 개선하려는 시도에 박수를 보내며 변경된 에디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글 쓰는 것부터 달라지고 모든 것이 티스토리 팀에서 말하는 것처럼 처음부터 시작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네이버 스마트 에디터 ONE을 쓰고 있어서 아주 어려움이 없었는데요. 그러나 왠지 불안정 하는 느낌이 들었네요. 새 에디터 소개와 함께 여러 가지 기능에 관해 설명을 해주면서 기대에 찬 티스토리 팀이었지만 저와 같은 사용자 입장에서는 보안 수정이 더욱 필요해 보였습니다. 간단하게 지원하는 것도 좋지만 기존 기능 등..

송소희 불후의 명곡 우승 나이 동영상,노래듣기 역시라는 말밖에 [내부링크]

이번 불후의 명곡에는 '시인의 마을', '촛불', '사랑을 위하여' 등 시대를 대변한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태준 & 박은옥 편으로 다들 인정한 뮤지션들의 다양한 색깔로 감성을 두드리는 음악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게스트는 자전거 탄 풍경, 송소희, 알리, 서제이, 장범준, 임태경, 몽니였습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주목을 받으면서 송소희가 봉숭아 노래로 이번 회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지금 송소희 불후의 명곡 동영상이 인기 상승입니다. 송소희 불후의 명곡 우승은 대학교 동기들의 연주도 한 못을 하였는데요. 국악 소녀의 특유의 음색으로 자신만의 노래로 소화를 하면서 차분히 앉아 열창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노래가 끝나자마자 다들 함성과 박수가 계속되며 송소희 우승이 기대가 되었는데요. ..

임금체불 신고방법 노동부 해결할 수 있다! 진정서 어디에?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워서? 아니면 다른 이유로 인해 일한 것에 대한 정당한 임금을 받지 못하고 임금체불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이있는데요. 누구보다 열심히 일을 하였지만 기다려만 달라는 말고 함께 정당한 보수를 받지 못한다면 일생 생활을 제대로 유지를 할 수 없는데요. 그러자 이런 저런 상황으로 미루는 악덕 업주들로 인한 임금체불 노동자는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임금체불 신고방법과 체불 금액은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런 경우 임금체불이라고 말합니다. - 근로기준법 제36조 의하면 사용자는 근로자가 퇴직한 경우 14일 이내에 임금, 보상금, 그 밖의 일체의 금품을 지급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으며 일방적인 임금, 상여금, 퇴..

아이유 페르소나 넷플릭스 영화 예고편 만나보기 어떤 내용인가? [내부링크]

국민 가수 아이유가 넷플릭스 첫 영화 페르소나를 공개를 했는데요. 아이유 좋아하는 저로써도 연기하는 아이유의 모습도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노래뿐만 아니라 이번 넷플리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 로 영화배우로서 인정을 받았으면 합니다. 영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을 통해 아이유의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4가지 이야기로 묶은 영화입니다. 더구나 가수 윤종신 첫 영화 기획에 나선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금 페르소나 영화 예고편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4개의 단편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 , , 로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작품을 설명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 러브세트 > 이경미 감독 작품으로 '분함'을 비롯해 이지은(아이유)의 많은 감정..

보이스 피싱 금융피해자 소액대출 신복위 새희망 힐링론 조건, 대출한도는? [내부링크]

보이싱 피싱 금융피해자를 위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신복위에서는 이런 금융피해자를 위한 새희망 힐링론 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보이싱 피싱과 같은 금융피해자가 소외 취약계층에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의 긴급 생활 자금을 낮은 금리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시중 은행에서 받으면 좋겠지만 취약계층의 경우 은행 대출 문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개인 신용도가 낮아 금리 또한 높거나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되는 대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어떤 종류의 금융피해자가 가능한가?- 보이스 피싱 피해자- 불법 사금융 피해자- 저축은행 후순위채권 피해자- 무인가 투자자문 및 선물업자 관련 피해자- 보험사고 사망자 유자녀 보이싱 피싱 뿐만아니라 투자 자..

실업급여 모의계산 여기서 바로 확인 가능! 얼마나 받을 수 있나? [내부링크]

요즘 고용이 불안하고 기업들의 긴축정책으로 인해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퇴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이런 경우 고용보험 가입을 한 근로자라면 고용보험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경우가 왔을 때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급여가 얼마나 되는지 실업급여 모의계산을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지급 바로 실업급여 모의 계산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실업급여 모의 계산 고용보험 실업급여란 무엇인가? 앞에서 언급했던 거와 같이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헙 활동을 하는 기간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두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정당한 사유로 퇴직을..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 방법,지원금액 초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구직활동에 대한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신청을 시작하였습니다. 25일부터 시작을 했기 때문에 자격이 되신다면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일자리 대책 사업으로 파격적인 금액으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시면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제도란 무엇인가?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만 18세 ~34세)에게 월 50만 원씩 최대 6개월간 취업 준비를 위한 비용은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뭐든 제도마다 자격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답니다. 자격 조건은 꼭 확인 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자격은?- 만 18~34세- 졸업·중퇴 이후 2년이내- 미취업자- 기준중위소득 120% 이하 즉, ..

알약 팝업창 제거방법 클릭 몇 번이면 OK! 왜 몰랐을까? [내부링크]

컴퓨터를 일을 하다 눈에 거슬리는 것이 바로 알약 팝업 광고인데요. 처음에는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으나 너무 자주 떠서 업무에 집중도를 떨어뜨리게 하고 광고를 제거하는 수고로움까지 있어서 너무 불편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 알약 팝업창 제거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한 번 해보고 너무 쉬워서 왜 지금까지 몰랐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조금은 귀찮니즘이 있어서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지금은 알약 팝업창 광고가 나오기 않아 너무 속이 후련합니다. 그럼 어떻게 제거하는지 알아볼까요? 알약 팝업창 제거방법 이렇게 하세요. 우선 알약을 실행을 하셔야 합니다. 화살표 보시면 환경설정이 있는데요. 거기를 클릭해 주세요. 우리의 PC를 바이러스에서 지켜주는 너무나 고마운 백신 프로그램, 그러나 팝..

검은사막m 직업추천 신규유저도 쉽게 할 수 있는 클래스는? [내부링크]

검은사막m 직업추천 신규유저도 쉽게 할 수 있는 클래스는?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지만 여전히 바람은 많이 춥네요. 오늘은 집에서 있으면서 푹 쉬고 있는데요. 이번 검은사막m 점핑 이벤트 기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을 불러 모았는데요. 60 레벨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해서인지 반응은 좋았던 것 같아요. 저도 잠자고 있던 계정을 살려 접속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의 소서리가 있어서 이번에는 법사라고 불리는 위치를 선택하였는데요. 조금은 답답한 면은 있지만 그래도 호감을 가지고 시작해 보았습니다. 점핑 이벤트는 각 계정마다 1명으로 한정을 하고 있어서 어떤 분들은 계정을 많이 만들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우선 만들어 놓는다? 이런 식인 것 같아요. 전 귀찮아서 ..

개인파산 신청 자격,면책 불허 사유 및 절차 알고 어렵지 않게 준비 시작! [내부링크]

갚아도 갚아도 줄어들지 않는 빚과 수입이 없어서 더 이상은 채무 상황 능력이 없다면 당장 해결을 위해 대출을 알아보게 되는데요. 대출을 받을 수도 있지만 당장 급한 상황만 처리가 될 뿐 추가 대출에 대한 채무 금액과 이자는 더 늘어나게 됩니다. 장기간이 될수록 상환 능력의 한계가 오게 되는데요. 채무 불능으로 신용불량자가 되는 현실이 오고야 맙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이신 분들을 구제하기 위한 법 제도가 있는데요. 신용회복위원회의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개인파산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오늘은 그중 개인파산 신청 자격, 절차 및 면책 불허 사유에 대해 알고 어렵지 않게 준비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도움 자료 >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개인워크아웃,프리워크아웃 제도 알고..

트라하 출시일 사전예약 서버,진영,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시작! [내부링크]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넥슨에서 선보일 MMORPG 트라하 기대가 클 것입니다. 광고 매체를 통해 멋진 그래픽을 선보이며 게임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기존 게임들의 지루함에서 다시 활력을 불어넣어줄 트라하 출시일이 기다려집니다. 벌써 사전예약수만 300만 명이 돌파를 하면서 기대만큼 큰 성공을 예고하며 돌풍을 몰고 오고 있답니다. 오픈과 함께 게임 순위에 변화가 생길지? 기대가 되는 트라하입니다. 트라하 출시일 사전예약은 언제까지? 지금으로 약 1개월 정도 남았네요. 4월 18일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전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멋진 선물이 기다린다고 하니 트라하 출시일에 맞추서 사전예약은 필수 있겠죠. 너도 먼저 하고 기다리며 잠깐 살펴보았는데요. 고급 여행자의 의상 상자 (성별에 ..

모링가 효능 먹는방법 그러나 부작용이 있다? [내부링크]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모링가 많은 분들이 방송을 통해 알게 되고 그 효능에 반해 찾아 섭취를 하고 계신데요. 요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다 보니 슈퍼푸드에 관심이 많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왕이면 건강한 식품을 찾게 되고 가족을 위해 사용하여 음식을 만드는데요. 모링가가 몸에 좋다는 것은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모링가 효능이 얼마나 좋길래 슈퍼푸드로 선정이 되었는지 알아보고 또 부작용도 있다고 하니 이점은 꼭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모링가는?모링가는 히말라야 지역이 원산지인 식물인데요. '생명의나무', '기적의 나무'로 알려져 있는 슈퍼푸드입니다. 미국 국립 보건원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이 스스로 생성해내지 못하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하는데요. 특히 모링가의 잎에는 ..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무엇이며 진행 절차 및 비용,서류는? [내부링크]

가정 경제 파탄으로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계신데요. 전보다는 언론을 통해 빚 청산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모르고 계셔서 매일 빚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개인회생이 무엇인지 신청을 하기 위한 자격, 진행,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이란채무를 더 이상 갚지 못한 상황이나 일정한 소득이 있어서 최장 5년 동안 일정한 금액을 갚으면 그 외 채무에 대해 면제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모는 채무를 통합하여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총 채무금액 최고 90%까지 탕감을 받을 수 있어서 다를 채무 조정 제도보다 신청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앞에서 언급한 것 같이 일정한 수입이 있어야 합니다. 수입..

강남 이상화 핑크빛 열애 시작! 나이, 궁합 언급된 내용은 무엇? [내부링크]

뭐 열애설이야 계속적으로 나와서 별 감흥은 없었지만 이번 강남 이상화 열애설에 대한 내용을 조금은 놀랐네요. 빙상의 여왕인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 선수라서 이 기사가 더 눈에 띄었는데요. 어떻게 핑크빛 열애가 시작되었는지도 궁금했는데요. 강남 이상화 열애에 대해 각 소속사에서 사이를 인정을 하고 관련 내용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을 통해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정확안 내용은 조심스러워하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기 때문에 잘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강남 열애는 기정사실이 되었는데요. 정글의 법칙 이상화 선수가 출연을 했을 때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 이런 계기가 되어서 강..

1박 2일 폐지되나? 정준영 악재 이어 김준호 차태현 내기 골프까지 [내부링크]

정준영 악재가 터지고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를 하면서 1박 2일 폐지에 대해 언급이 되면서 KBS 예능 장수 프로그램이 한순간에 무너지게 되었는데요. 그로인해 KBS 측은 당분간 제작을 중단을 한다!라는 결론을 내고 말았습니다. 주말 프로그램 1박 2일을 즐겨보는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 주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정준영이 하차를 해도 나머지 멤버 만으로 다시 시작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었으나 추가로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카카오톡 내용이 알려지면서 김준호, 차태현까지 하자를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멤버 절반이 하차를 하면서 1박 2일 폐지가 더 유력해지면서 1등 예능 프로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추락하는 결과를 낳게 되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이야기로 주말에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

세븐나이츠 크리스 신화 각성 스킬 능력 어느정도? 그냥 강하다! [내부링크]

세븐나이츠가 5주년을 맞이하면서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는데요. 크리스 신화 각성과 신규 캐릭터 프레이야를 등장시켰습니다. 신화 각성으로 인한 더 강해진 크리스 정말 멋지게 변해서 돌아왔네요. 그리고 프레이야의 공격력 또한 번접할 수 없을 정도의 사기 캐릭? 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이런 이유로 세븐나이츠를 잠깐 접었지만 다시 복귀 유저가 되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5주년 기념과 복귀 유저에 대한 선물이 풍성한데요. 루비도 랜덤으로 10000개나 받을 수 있어서 대박입니다. 전 8500개 정도 받았는데요. 정말 이것만 해도 든든합니다. 크리스 신화 각성한 모습 너무 멋있지 않나요? 세븐나이츠 대기 화면도 크리스 신화 각성한 모습과 프레이야를 내세우며 멋있는 화면으로 게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5년 동..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개인워크아웃,프리워크아웃 제도 알고 신청! [내부링크]

지금 채무 때문에 힘들어하시고 계신 상황이라면 매일 걱정이 앞서게 되는데요. 이러 채무로부터 다시 사회생활 복귀를 돕는 제도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 제일 먼저 신용회복위원회 채무 조정을 통해 제도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먼저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감당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 마음이 급하지만 분명히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절망보다는 희망의 끈을 놓지 말고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제도에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채무 조정 제도인 만큼 자격이 있어야 하며, 어디까지 조정을 받으며 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필요한 서류는 뭐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이란? 채무를 감면을 통해 비용 부담을 없게 하며 상환기간을 연장하여 긴 시간이지만 안정적이게 채무를 ..

다음 애드핏 수익에 도전한다. 오늘부터 1일 해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거 라면 대부분 구글 애드센스 광고 노출을 이용하여 수익을 볼 수 있는데요. 제 블로그를 보시면 광고들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구글 애드센스 같은 경우 클릭이라는 실행이 있어야지만 수익이 정산이 되어 집계가 되어 최소 100달 이상이 되어야지만 송금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나 이번에 다음에서도 블로거들을 위해 광고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을 내놓았는데요. 바로 다음 애드핏입니다. 저도 알고는 있었으나 단가 면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월등이 높기 때문에 관심 밖이었는데요. 그래도 적은 수익이지만 노려 보려고 대음 애드핏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애드핏은 이런 구조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 다양한 광고를 내 블로그 어디에나 노출을 시킬 수 있습니다. 위 화면처럼..

lpg 차량 구매 규제가 없어진다? 미세먼지 감축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숨쉬기 힘든 날이 많아지면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는데요. 이제는 맑을 날이 별로 없을 정도로 미세먼지가 많아지고 바깥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마스크가 생활의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미세먼지 감축 효과를 보기 위해 lpg 차량 구매 규제를 일반인도 가능하게 없앴는데요. 일반 택시 영업용, 장애인, 렌터카로 만 구매가 가능했던 부분을 이제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lpg 차량을 구매를 원했던 분이라면 환영을 하는 입장입니다. lpg 차량의 경우 휘발유 보다 약 40% 싸다는 이유로 주유비 절약이 구매 요인으로 가장 큰데요. 그런 반면 단점도 존재는 합니다. 저도 렌터가를 운전해 보았지만 휘발유 차량보다는 힘이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오르막길을 올라갈 때의 답답함 누구나..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제는 공식화! 불안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내부링크]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공식적으로 보도가 되면서 불안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한 때 불화설로 인한 결별의 카더라가 돌기는 했지만 둘 다 부인을 하면서 사랑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는데요. 그 이후 전현무 한혜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면서 그냥 소문으로 지나가는가 싶었지만 소문이 이제는 사실로 나오면서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공식화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도 이런 상황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이 불안한 가운데 둘 사이를 지켜보면 축하해 주었는데요. 그 불안함이 이제 현실로 다가와 전현무 한혜진 둘 다 나 혼자 산다를 하차를 한다니? 이제는 나 혼자 산다 인기 프로그램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소리로 들려옵니다. 이렇게 인기를 몰고 오며 MBC 방송연애대상에서도 상을 많이 받았..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얼마를 받을 수 있나? 가입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령화가 시작이 되면서 노후의 생활 자금이 부족한 경우가 발생을 하게되는데요. 이런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주택연금 제도가 생겼는데요. 어떤 제도 인지 알아보고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얼마인지? 가입조건은 무엇인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택연금은? 집을 본인 소유로 하고 계시지만 소득이 부족한 어르신들이 평생 또는 일정기간동안 집을 담보로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자기 집에 살면서 매달 국가가 보증하는 연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가입조건은? - 부부 중 1명이 만 60세 이상 - 부부기준 9억원 이하 주택 소유자 - 다주택자라도 합산가격이 9억원 이하면 가능 - 9억원 초과 2주택자는 3년이내 1주택 팔면 가능 주택연금의 장점 - 평생동안 가입자와 배우자 모두의 거부를 보장해줍니다. - 부부 중..

캡틴마블 능력 무엇이 있나? 타노스 대적 상대 될까? [내부링크]

어벤저스 4에서 만나가 될 타노스의 대적 상대인 캡틴마블 능력이 기대가 되는데요. 그전에 만나가 될 영화에서 그녀의 모습과 능력을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24만 장을 기록하면서 대박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캡틴 마블과 어벤저스 4가 이어지면서 그 시너지는 더욱 강력하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고 보고 싶은 영화인데요. 특히 캡틴마블 능력에 대한 궁금증과 타노스를 대적할 상대가 될지에 시험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캡틴마블 능력 어느 정도일까요? 그 능력 너무 어마 무시해서 그냥 셀 수가 없을 정도네요. 캡틴마블 능력 어느 정도야? - 전투기를 포함한 모든 기계를 다룰 수 있다. - 재생능력, 광속 비행이 가능하며, 우주에서도 활동을 할 수 ..

3월 1일 삼일절 가볼 만 한곳 서대문 형무소 행사 및 둘러보기 [내부링크]

올해 3월 1일 삼일절은 100주년을 맞이하면서 더욱 뜻깊은 날인데요. 그런 날 방학을 마무리하며 가족과 함께 가볼만 한곳 서대문 형무소을 찾아볼려고 합니다. 가기 전 그날 행사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둘러보시고 가면 관람이 더욱 유익하실 것입니다. 3월 1일 삼일절 가볼만 한곳 서대문 형무소 이곳에서 많은 독립운동을 하는 많은 열사분들이 순국을 한 곳인데요. 그분들의 나라 사랑하는 외침이 있었기에 오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서대문형무소는 1908년 10월 21일 일본인 건축가 시텐노 가즈마의 설계에 의해 인왕산록의 금계동에 한국 최초의 근대식 감옥인 경성감옥으로 준공이 되었는데요. 그 후 1912년 일제에 의해 서대문감옥, 1923년에는 서대문형무소로 개칭이 되었습니다. 1919년 3월1일 당시에는 시위 ..

게임중독 치료방법 해결책은 없을까? 이렇게 해보자. [내부링크]

요즘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게임들이 많이 하는데요. 스마트폰 발전으로 이제는 1인 스마트폰 시대로 초등학생 어린이까지 가지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로 인한 아이들이 스마트폰 게임에 많이 노출이 되고 많이 하게 되고 중독 수준에 이르기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혹시 우리 아이가 게임 중독? 그럼 게임중독 치료방법 해결책이 있을까에 생각해 보겠습니다. 먼저 게임중독 증상에 알아보죠. - 아이 혼자 게임을 하는 시간이 많다. -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많이 하며 생각하는데 시간을 보낸다. - 게임을 잠깐 못했을 경우 통제가 잘 되지 않고 짜증을 내는 경우가 있다. - 게임 외에 다른 흥미와 취미가 없어서 뭘 할 줄 몰라한다. - 자신의 불안, 우울 등을 게임을 이용하여 해결할려고 하며 오랜 시간 동안 몰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아이들이 넘 좋아라. [내부링크]

겨울방학 중에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들 때문인지 영화관을 많이 찾는답니다. 요즘 봤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 드래곤 길들이기 3 을 해봅니다. 시리즈 후속 편으로 2019년 1월 30일 개봉을 하고 지금까지 상여 중에 있는데요. 방학 중 아이들과 볼만한 영화를 찾고 계시다면 즐겁게 보실 수 있는 영화랍니다. 1,2 도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저희 집은 망설임이 없이 선택해서 개봉하자 바로 보러 갔는데요. 관객 평점도 8.5점으로 높아서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간단한 내용 줄거리 -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인간과 드래곤이 공존하는 버크섬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

미세먼지 차량2부제 및 제외차량은 무엇? 어쩌란 말인가? [내부링크]

오늘도 한통의 문자를 받았는데요. 바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요즘은 너무 자주 와서 이렇게 대한민국도 공기 상태가 좋지 못했나?를 느끼게 되었네요. 환경부에서 21일 5시에 발령을 하였으며 다음날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을 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내일 22일은 행정·공공기관 방문차량은 차량 번화 끝자리가 짝수인 차량만 운행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혹시 모르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발생한 다음날은 꼭 짝수, 홀수 번호를 알아보시고 행정·공공기관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서울은 5등급 경유차는 운행제한이 되니 꼭 확인하세요. 그러나 미세먼지 차량2부제 제외차량도 있는데요. 미세먼지 차량2부제 제외차량 - 유아 동승 차량, 장애..

서울시 청년수당 자격 및 대상,기간 얼마까지 받을 수 있나?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미취업 중인 청년들을 위해 청년수당이라는 지원금을 매월 부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검토단계라고 하고 있지만 관련 사이트가 개설이 되어서 구체적인 진행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조건·자격과 상관 없이 청년 1600명을 뽇아 청년수당을 지급한다고 하니 형평성 문제도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확한 지원 대상에 대한 기준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편으로는 서울시 청년수당 지원보다 일할 수 있는 일자리 보급이 더욱 시급하는 것 같네요. 서울시 청년수당 이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19세 ~34세 미취업 청년들의 구직 활동을 촉진하는 수당입니다.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 자격 및 대상- 만 19세 ~34세 구직활동 및 사..

구글애드센스광고 적용 사이트 추가 후 검토 받아야 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이 바로 구글애드센스광고를 넣어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번 조금은 변화가 있는 것 같은데요. 기존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 코드를 삽입을 했을 때 바로 적용이 되었던 광고가 이제 사이트 검토를 받아야 한다? 는 것입니다. 다들 티스토리 블로그를 여러 개 하신 분들도 있을 것인데요. 저도 이번에 추가로 블로그를 개설을 하고 구글애드센슨광고 코드를 적용해보았습니다. 그러나 바로 광고 게재게 되지 않았는데요. 확인을 해보니 사이트 추가 후 검증을 통과해야지만 광고 게재 가 된다는 사실을 이제 알게 되었네요. 구글애스센스에서 이번 변화를 통해 무분별한 블로그 사이트 광고 적용에 대해 관리를 한다?라는 기분이 드네요. 이제 사이트 검증을 통해 게재가 되니 올바른 블로그 이용자에게만..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나? 더 간단한 방법은 없나? [내부링크]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시나요? 포스팅을 한 번에 작성하신 분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저와 같이 시간이 나는데로 작성을 하신 분에게는 임시저장 기능이 꼭 필요한데요. 구글크롬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불편함이 있는데요. 포스팅 저장을 위해서는 Flash를 허용해야지만 티스토리 임시저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제가 알고 있는 방법은 조금은 복잡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 쉬운 방밥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저도 컴을 잘 하지 못해서 여기까지네요.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확인해보면 열쇠 잠금 형태의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시면 사이트 설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이트 설정에 들어..

짐로저스 북한 투자 위해 언제 방북? 아직은 미정? 움직임 주시! [내부링크]

투자의 귀재 짐 로저스가 북한 투자를 언급하며 코스닥 기업인 아난티 사외 이사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로인한 대한민국 증시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답니다. 관련주들의 급등이 연출이 되며 특히 아난티 주가는 언급 후 가장 큰 상승 폭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남북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되는 가운데 이제는 북한 투자를 위해 짐로저스 회장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짐로저스의 방북 계획에 대해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제 입을 열었는데요. 짐 로저스는 아직 방북 계획이 없다라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은 시기상조? 더 기다림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북한의 초대가 있어야 방북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에 대한 북한의 승락을 받아야지 진행이 될것입니다. 남북 접촉이 많이 이루어지면..

천자문 따라쓰기 이제는 어플로 쉽게 어디서나 공부해요! [내부링크]

초등학교 아이들 방학 기간에 천자문 따라쓰기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요즘 천자문 따라쓰기 교제를 알아보고 있는 중 어플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책을 구매하는 것 보다 아이들과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함께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매일 따라 쓰기를 하면서 재미있게 천자문을 익히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어플의 이름은 '점따라 천자문'인데요. 가장 좋은 점이 어플이 안내하는 점따라 그리면서 획 순서도 익히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잠깐 천자문 따라 쓰기 어플 '점따라 천자문' 알아볼까요? 점따라 천자문 어플을 시작하면 위 사진처럼 나오는데요. 그림에 나오는 것 처럼 필기 도구가 없어서 손으로 편리하게 따라 쓰며 학습을 혼자서도 할 수 있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이 있다면 쉽..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뭐가 좋을까? 선택 고민 중!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은 바로 블로그 이름이죠. 그 다음이 바로 글을 쓸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스킨을 선택하여 꾸미는 것인데요. 저도 처음 시작하면서 블로그 스킨 선택이 가장 어려운것 같아요. html 편집을 할 수 만 있다면 제가 하고 싶은데로 할 수 있겠지만 아직은 그 단계가아니어서 속 편하게 무료 스킨을 골라 적용해야 하는데요.티스토리에서도 제공하는 스킨도 많아서이거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스킨 적용도해보면서 고민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1 과 #2, square선택 할려고 하는 중 스킨 관련 검색을 해보니엠원리액트 스킨이 보기에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바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최적화 되어있는 스킨 같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고 ..

쌀벌레 없애는법 이것으로 손 쉽게 차단 [내부링크]

집에서 밥을 잘 먹지 않아 쌀 소비가 없어서 오래된 쌀통에 쌀벌레가 생긴 경험이 있습니다. 정말 한 마리나 나와도 정말 끔찍한데요. 기어 다니는 것도 있고 날개가 있어서 집안에 자주 출연하게 됩니다. 그만큼 쌀 보관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다들 어떻게 보관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쌀벌레 없애는법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올려보겠습니다. 쌀벌레 왜 생기나?이것은 벌레가 가장 생활하기 좋은 환경이 무엇인지 생각을 해보면 답이 나온답니다. 습하고 따뜻한 환경에 가장 발생 확률이 높아진대요. 쌀을 보관하는 쌀통의 환경이 따뜻하고 습하다면 오래가지 않아 쌀벌레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보관을 했다가 쌀벌레를 보고 놀란 경험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환경을 차단해야 합니다. 쌀벌레 없..

배가본드 드라마 인물관계도 이승기 배수지 주연 [내부링크]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호흡을 맞춰 본 이승기 배수지가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에는 SBS 첩보 드라마 배가본드에 주인공으로 나오게 되었는데요. 250억이 들어간 대작 드라마인 만큼 액션과 스토리, 이승기 배수지의 연기가 기대가 큰 작품입니다. 시작부터 긴박한 줄거리 전개와 액션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으면서 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보이는데요. 오늘은 드라마를 잘 이해하기 위한 이승기 배수지의 역할과 배가본드 드라마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겠습니다. 배가본드 드라마 사건 시작성룡과 같은 액션 영화계를 주름잡는 무술 감독의 꿈을 가진 이승기 유도, 주짓수, 검도, 복싱 등 종합 무술 18단의 유단자로 먼저 스턴트맨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위험한 액션 역할을 소화하며 걸어왔으나 빛을 못 보고..

플라스마 미용기기 오존 노출 위험 심각 [내부링크]

피부관리를 위해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데요. 요즘은 집에서도 피부미용기기를 이용하여 손쉽게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플라스마 미용기기 들어보셨나요?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뿐만 아니라 아토피 개선 효과까지 있어 영유아도 사용하는 미용기기입니다. 홈쇼핑을 통해서 유명 연예인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을 받으면서 판매도 많이 되었습니다. 아토피가 있는 아이의 부모라면 구매하신 분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플라스마 미용기기가 매우 높은 수준의 오존이 발생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플라스마 미용기기 피부미용 효과를 있을지라도 우리 몸이 계속 오존에 노출이 된다면 더 큰 문제가 발생은 당연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KBS에서 관련 보도를 했는데요. 플라스마 상당수의 기기에서 대부분 높은 ..

화성 연쇄살인사건 범인검거 살인의 추억 주목 사건일지 [내부링크]

영화 살인의 추억을 보셨겠지만, 화성 연쇄살인사건을 다룬 영화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렇게 잔인한 살인을 일삼으며 80년대 사회를 공포로 몰고 간 용의자가 확인되었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영화 살인의 추억 또한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화성 연쇄살인사건은 1986년 처음 발생을 하며 1991년 4월까지 화성시 태안, 정남, 팔탄, 동탄, 태안읍사무소 등 피해자들이 10명이 되었습니다. 모두 힘없는 여성으로 범행 수법이 비슷해 한 명의 소행으로 추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용의자는 잡지 못한 가운데 미궁 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끈질긴 수사 끝에 범인검거가 되었습니다. 출처-연합뉴스 출처-뉴시스 특히 화성 연쇄살인사건 법인 같은 경우 다른 사건보다 잔인하여 분노와 두려움을 주었는데요. 대부분 스타킹, ..

동상이몽 2 이상화 강남 결혼 전부터 합류 기대 폭발 [내부링크]

정글의 법칙에서 만남을 시작한 이상화 강남 커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0월 12일 날짜를 잡아 놓은 상황에서 동상이몽 2 출연까지 결심을 한 것인데요. 최초로 예비부부가 결혼을 준비해가는 모습과 신혼부부의 생활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2 이상화 강남의 첫 만남은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을 통해 함께 출연하게 되는데요. 친분을 쌓으면서 연인으로 발전 1년여 만에 이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답니다.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 커플 탄생이라는 관심 속에서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강남의 이상화와 결혼까지 생각하면서 준비해 온 노력도 많이 보입니다. 국적인 일본인 강남은 한국으로 귀화 준비를 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스타 남편에 걸맞은 멋진 몸도 SNS를 통해 보이며 이목을 끌었..

음식물 분쇄기 불법 환경을 망치는 주범 사용금지? [내부링크]

가정에서 나오는 쓰레기 중 음식물 처리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런 고민 해결을 위해 음식물 분쇄기가 나오게 되면서 이제는 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음식물을 갈아서 물과 함께 하수도에 배출하니 너무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그러나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하였는데요. 음식물 분쇄기 불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환경을 망치는 주범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금지 법안 발의를 하였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음식물 분쇄기 불법 개조 적발일반적으로 음식물을 분쇄하여 배출하면 무슨 문제가 될까? 생각할 수 있으나 남은 음식물은 쓰레기이기 때문에 분리하여 배출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음식물 분쇄기를 사용하게 되면 잘게 부서진 음식물들이 그대로 하수구로 흘러 들어가면서 물의 오염도가 높아지고 하수처리장의..

리니지2 m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사양 확인! [내부링크]

하반기 모바일 게임 대작들이 많이 나올 예정으로 당연 리니지2 m 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지금도 리니지m이 독보적으로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데요. 리니지2m가 공개가 되고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리니지m보다 2~3배 빠른 수준의 모집 속도를 보여 리니지m을 넘어설 거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대박 예감입니다. 리니지2 m 티저를 보셨다면 화려한 그래픽에 감탄하셨을 것인데요.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준을 풀 3D 그래픽, 대 규모 심리스 오픈 월드, 가장 진보한 전투 시스템, 극한의 자유도를 내세우고 있답니다. 그럼 이제 리니지2 m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사양 확인해보겠습니다. 리니지2 m 사전예약 꿀팁 리니지2 m 사전예약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하실 수 있는데요. 사..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확인 빠르게 가기! [내부링크]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확인 빠르게 가기!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벌써 추석 고속도로 교통상황이 빠르게 올라오면서 지금 내려가고 있거나 내려갈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올라온 상황을 보면 시간이 갈수록 정차 되는 상황입니다. 이번 추석은 주말이 포함되어서 긴 편이나 더 길게 보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보면 출발이 조금은 걱정이 됩니다. 그러나 가족을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쁘네요.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라는 말도 있는데요. 언제부터 인지?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을 빠르게 확인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안내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빠르게 안내 ..

led 마스크 허위,과대 광고 적발 제품명은? [내부링크]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며 led 마스크가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led 마스크에 대해 주름 개선 등 의료기기로 오인할 수 있는 광고를 하고 있다고 시정 조치를 하였습니다. led 마스크는 얼굴에 쓰는 가면 모양의 피부 미용기기입니다. 즉 의료기기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led 마스크는 의료기기로 허가받지 않았으며 주름 개선, 안면 리프팅, 기미·여드름 완화, 피부질환 치료/완화 등 효능·효과가 검증된 바 없음에도 있는 것처럼 의료기기로 오인할 수 있도록 과대 광고한 사실을 적발하였습니다. led 마스크를 구입한 이유는 더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 젊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이런 효능·효과 때문에 고액의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를 하신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렇게 믿었던 제품인데 허..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JTBC,SBS,KBS2,MBC 골라보는 재미! [내부링크]

2019 추석 명절 올해는 더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자주 못 보는 가족들의 얼굴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고향 내려가는 생각을 하니 벌써 설레고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2019 추석 특선영화 뭐가 할지도 궁금한데요. 인기 있었던 영화를 TV를 통해 많이 볼 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어떤 영화가 우릴 기다리고 있을지 편성표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JTBC 기묘한 가족 2019.09.11(수) 밤 9시 30분 줄거리 요약- 좀비 영화이지만 무섭지 않고 재미있는 영화! 망한 주유소의 가장 만덕이 우연히 좀비를 집안으로 들인다. 그러나 무서워야 하는 좀비가 외모도 좋고 알아들으면서 좀비'쫑비'를 이용하여 비즈니스를 꿈꾸게 되는데....

로또예상 당첨 번호 1등 꿈 이분을 본다면 [내부링크]

매주 토요일 8시 45분이 되면 기다리는 프로그램은 예능도, 아니고 뉴스도 아니고 드라마도 아닌 로또 복권 추첨 시간이랍니다. 저도 일주일 동안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데요. 로또 1등이 확률적으로 나오기 어렵다고 하지만 매주 10명 이상의 당첨자가 나오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번에는 당첨 행운이 나오게 오지 않을까 내심 기대를 해보고 있습니다. 실패와 기대를 하고 로또예상 당첨 번호를 맞춰봅니다. 누구나 쉽게 되면 로또가 아니겠죠? 그래도 이번 주도 기대해 봅니다. 로또 1등은 행운이라고 합니다. 꿈을 통해서 행운을 잡은 문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도대채 어떤 꿈을 꿔야 로또 1등이 될까? 행운을 가졌다는 꿈이겠죠! 몇 가지 알아보죠. 로또예상 당첨 번호 1등 꿈 - 돼지 꿈돼지는 부를 상징하는 동물인데요..

구글애널리틱스 티스토리 블로그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의 블로그의 다양한 통계자료를 확인하기 위해 많은 블로거분들이 구글애널리틱스를 적용하여 이용하고 있는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구글애널리스 통계 자료를 통해 어떤 포스팅에서 수익이 나는지? 구글에서 어떤 키워드로 유입이 되는지 등 확인하는데 이용하고 있답니다. 뭐 상관하지 않고 포스팅만 해도 상관이 없지만 데이터 분석 도구를 통한 자신의 블로그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서 블로그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구글애널리틱스를 플러그인을 통해 더욱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이라 이해가 어려울 수 있으나 천천히 따라 해보세요. 각 포털 사이트에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전 구글을 이용하여 확인해 보겠습니다. 구글 포털..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출시일 특장점 스펙 가격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모델에 대해 사전 한정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멋진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함을 준비하였습니다. 다시 베젤링을 사용하지 않아 디스플레이가 더 넓어졌답니다. 공식 출시일은 9월 6일인데요. 오늘은 갤럭시 위치 액티브 특장점 스펙 가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보죠.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모델 종류?40mm, 44mm 사이즈 차이를 두었습니다. 큰 화면을 원하면 44mm,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를 원하면 40mm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소재 구분하였답니다. 소재별 색상도 다르게 하게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소재별 색상 선택 폭은?알루미늄 소재 모델은 - 아쿠아 ..

클럭 미니 마사지기 저주파 장점 및 단점 주의사항 [내부링크]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 제품을 많이 써보았는데요. 대부분 무겁고 고가의 제품들이라 사용의 불편함과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었습니다. 휴대하기 편하면서 가격도 저렴한 제품을 찾게 마련인데요. 물론 안마 효과까지 당연히 좋아야겠죠? 저도 사용하고 부모님께 선물하기 위해 찾아 보니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TV,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주파를 이용하여 마사지해주는 저주파 마사지기랍니다. 왜 이렇게 많이 찾는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장점 및 단점 주의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모양 및 구성품 가장 기본적인 구성인데요. 마사지기 본체에 패드가 사이즈별로 2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파우치까지 있답니다. 추가로 발 ..

8억 칫솔 이플래쉬 led 칫솔 치아미백 효능,효과 가격은 [내부링크]

매일 이빨은 닦고 있지만 구강 관리 쉽지만 않은데요. 잘못된 칫솔질과 관리로 인해 충치가 생기거나 치은염 및 치주질환으로 시간과 돈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특히 고령으로 갈수록 이빨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젊었을 때 얼마나 신경을 쓰고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튼튼한 이빨을 유지하고 지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많은 분이 칫솔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8억 칫솔 이플래쉬 led 칫솔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효능, 효과가 있길래 많은 분이 찾고 있는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격이 얼마인지도 보죠. 치아미백에 좋다고 하는데... 이플래쉬 led 칫솔 왜 8억 칫솔이라 부르나?치아 한 개의 가치가 3천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우리 몸에 치아가 총 28개가 있..

의사 요한 인물 관계도 재방송 보는 재미! [내부링크]

SBS 금, 토 오후 10시면 기다리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의사 요한 입니다. 지성과 이세영이 출연을 하가는 의학 드라마인데요. 회가 거듭할수록 주인공 차요한 (지성)이 가지고 있는 선천성 무통각증의 결말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답니다. 계속 드라마를 시청하셨다면 인물들에 대해 알고 계실 것인데요. 드라마 중간에 시청하고 계신다면 조금은 복잡한 관계에 몰입감이 떨어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의사 요한 인물 관계도 알아보겠습니다. 재방송 보는 재미도 더할 것입니다. 주말에 하는 재방송도 저는 꼭 보고 있답니다. 의사 요한 간단한 줄거리-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통증의학과를 배경으로 선천성 무통각증을 앓고 있는 의사 요한이 자신 병의 해결책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원인 불명의 만성 통..

유류세 인하 종료 기름값 내일부터 오른다 얼마나? [내부링크]

서민 생활 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작년 11월부터 지금까지 유류세 세율을 인하해 왔는데요. 이제 이 기간이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유류세 인하 종료가 됩니다. 내일이면 당장 오르기 때문에 각 주유소를 찾는 차량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 기사를 보고 추가로 주유소를 들렀답니다. 유류세 인하 종료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곧 있을 추석 명절을 위해 기간을 연장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8월 31일로 종료를 하네요. 지금까지 인하에 대한 혜택도 많이 받았지만, 더 길게 받고 싶은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유류세 인하 종료가 되면 기름값이 얼마나 오르나?휘발유의 경우 리터당 최고 58원이 이상이 되며 경유는 41원, LPG는 14원씩 오르게 된답니다. 다시 기름값이 원상 복귀가 되면..

유채꽃씨유 효능 샐러드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 소개되었습니다. 각종 혈관질환의 원인이 되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과 같은 혈관 기름때를 청소해주는 착한 기름 유채꽃씨유 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기름인데요. 흔하지는 않지만, 건강에 좋은 기름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유채꽃씨유 효능 샐러드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개된 유채꽃씨유 모습인데요. 일반적으로 황금빛이 도는 기름이랍니다. 꽃향기도 나고 산뜻한 맛을 가지고 있답니다. 유채꽃은 3월~4월에 개화하게 되는데요. 유채꽃씨유는 유채의 씨앗을 압착해 만든 기름인데요. 우리가 흔히 제주도에서 보는 유채꽃과는 다름 품종으로 만든답니다. 저도 이 사실은 방송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왜 일반 유채꽃으로 만들 수 없나? 일반 유채꽃에서..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무과금 직업 특징 [내부링크]

블루포션게임즈 기대 모바일 MMORPG 에오스레드가 드디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오픈을 하였습니다. 사전 가입자도 100만 돌파로 많은 관심으로 오픈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 안타깝게 사전예약을 못 해서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모든 이용자에게 무기 강화 주문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비록 보상은 받지 못했지만, 천천히 키워볼까 합니다. 단 재미있어야 하겠죠? 지금까지 나온 모바일 MMORPG 같은 경우 실망적인 게임들이 많아서 이번 에오스 레드도 오픈과 함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기대감이 높은 만큼 플레이어를 만족시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기대작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무과금 직업이 뭐가 좋을지? 각 캐릭터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종류 및 ..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이상한 기류 이번 주도 긴장 [내부링크]

아내의 맛을 즐겨보는데요. 이번에도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의 이야기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국경과 나이를 넘어 결혼하고 귀여운 자녀를 키우면서 알콩달콩한 모습이 정말 사이좋고 사랑스러운데요. 그러나 성격이 다르고 자라온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으나 서로 이해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진화 집안의 소문은?아내의 맛 함소원 남편 진화 집안의 재벌설에 말이 많았는데요. 함소원이 입을 열었습니다. 남편 집안이 정말 좋다고 고백을 하였는데요. 진화의 아버지가 중국에 큰 대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남편은 의류 사업을 하고 있으며 광저우에 있는 공장들을 몇 개를 관리하고 있다고 해서 재벌설이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아내의 맛 함소원 남편 진화..

농협 필승코리아 펀드 문재인 대통령도 가입 이유는?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농협 은행 창구를 찾아 펀드를 가입했습니다. 무슨 펀드 이길래 은행까지 발걸음을 하셨을까? 궁금증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오늘 가입한 펀드 이름은 농협 필승코리아 펀드입니다. 주식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대통령께서 펀드를? 그 이유는 이른바 자강 극일 행보입니다. 농협 필승코리아 펀드는 국내 소재와, 장비 기업에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가입하면서 우리나라 경제가 더는 외풍에 흔들리지 않으려면 각 분야의 초일류 혁신 기업이 지금보다 2~3배 늘어나야 한다고 강조를 하며 5천만 원을 투자하였습니다. 말을 이어 문재인 대통령은 "일본의 무역 보복에 대한 대응 조치로서뿐만 아니라 우리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매우 필요한 일입니다." 라고 자강 극일 메시지에 무게를 ..

바우젠 전해수기 강형욱 사용했던 그것 인기비결 [내부링크]

바우젠 전해수기 강형욱 사용했던 그것 인기비결 물만 이용하여 살균·탈취제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동물훈련사 강형욱 사부의 집에 방문한 장면에서 전해수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게 되는데요. 전해수기에 관해 설명을 하며 "물을 전기 분해해서 살균제를 만들어준다" 라는 것입니다. 정말 그런 것이 있을까? 찾아보았습니다. 정말 시중에 판매를 하는 바우젠 전해수기였습니다. 물만 있으면 된다니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죠. 물론 장점이 많겠지만 단점도 있는지 보자고요. 바우젠 전해수기 이름에서 나오는 전해수가 뭔가? 수돗물을 빠르게 전기분해하여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물이 되는 것입니다. 물을 전기 분해하면 수소와 산소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추석선물세트 종류 및 가격 배송 정보 [내부링크]

추석 열차 예매가 시작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명절을 준비해야 합니다. 특히 추석선물세트에 고민이 생기게 되는데요. 부모님, 어르신 선물에 건강식품도 많이 있겠지만 이번 추석은 더욱 색다른 선물을 준비를 해보려고 합니다. 백년화편 밥알찹쌀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떡을 자주 먹지는 않으나 특별한 날에 꼭 빠지지 않는 음식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입소문을 타고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무슨 떡이나?제주도 한라산 햇쑥을 사용하여 충청노은 쌀과 국내산 팥, 캘리포니아 호두를 넣은 떡이랍니다. 특허등록이 된 떡으로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떡으로 어르신뿐만 아니라 아이들 입맛도 맞아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이렇게 생겼는데요. 모양은 조금은 투박하지만..

아이폰 xs,xsmax,xr 모델 사양 비교 보상판매 가격 [내부링크]

조금은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간직하고 싶은 분들이 찾는 스마트폰은 아이폰 일 것입니다. S 스마트폰과 항상 비교가 되고 있지만 스마트폰의 선두자로 브랜드 인지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전을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새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으며 첫 구매를 위해 긴 시간을 기다리는 수고도 감수하는 아이폰입니다. 아이폰 xs, xsmax, xr 누구나 가지고 싶은 모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델별 사양 비교를 해보고 가격은 얼마인지, 보상 판매를 했을 때 얼마에 구매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xs, xsmax, xr 은 2018년 11월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올해 또 아이폰11 출시일을 앞두면서 가격할인도 이어지고 있어서 스마트폰 교체를 생각하신다면 고려해볼 만하답니다. ..

정관장 에브리타임 효능 섭취 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정관장 에브리타임 효능 섭취 시 주의사항 면역력을 높이는 건강식품 하면 가장 떠오르는 것은 무엇이세요? 홍삼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너무나 잘 알려진 효능으로 즐겨 찾게 식품 중의 하나입니다. 홍삼 관련된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정관장 같은 경우 브랜드만으로도 홍삼 제품에 대해 인정을 받는 곳입니다. 요즘은 부모님 건강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먹을 수 있게 잘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많은 제품이 있겠지만 정관장 에브리타임 효능, 섭취 시 주의사항, 보관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제 확인해 볼까요! 명절에 단골 선물 추천 상품이기도 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 첫 번째 - 효능 홍삼의 효능이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한데요. 6년근 홍삼의 경우 몸에 좋은 사포닌 함량이 ..

2019 추석 열차표 예매 KTX,SRT 기차표 예매방법 안내 [내부링크]

여름 휴가도 끝나고 아이들도 개학하였습니다. 이제 더운 8월이 가고 시원한 9월 추석 명절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올해 추석은 정말 빨리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벌써 고향 내려갈 추석 열차표 예매를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명절 같은 경우 교통체증이 예고되는 만큼 열차를 이용하여 막힘없이 내려가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추석 열차표 예매도 손이 빨라야 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서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2019 추석 열차표 예매 KTX, SRT 기차표 예매방법 안내 해보겠습니다. 2019 추석 열차표 예매 KTX , 새마을호, 무궁화 코레일 예매 기간은 2019.08.25(화) ~21(수) 이틀만 주어진답니다. 시작 시간과 함께 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대기를 하시는 것이 좋으며 홈페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법, 파는곳 이렇게 하면 끝! [내부링크]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이 핸드폰을 가지고 가장 많이 하는 것이 바로 모바일 게임 일 것입니다. 우리집 아들도 모바일 게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전에는 동전을 넣고 게임을 하는 시절에서 이제는 모바일로 현금을 충전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내 게임 캐릭터가 남보다 강하게 되길 원하여 일명 현질을 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물건도 좋지만 기프트 카드 선물 받는 것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처음 구매를 했을 때 사용법을 몰라 조금은 헤맸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사용법, 파는 곳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이번에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입니다. 거금 3만 원을 투자하여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데요. 이런 모양으로 걸려있는 모습을 보신..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인기상품 순위 뭐가 있나?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조금만 있으면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온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날인데요. 그래서 다들 선물 하나씩은 사서 가게 됩니다. 이번 추석에도 마찬가지인데요. 매년 추석 선물로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똑같은 선물도 좋지만, 올해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조금은 특별하게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가장 많이 준비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아마 참치, 스팸, 오일, 사과, 배, 고기 등을 흔하게 생각할 수 있으며 무난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부담 없는 선에서 준비한다는 것이 가장 힘든 것 같아요. 마트에서도 벌써 추석 선물세트가 나오고 있으며 사전예약으로 할인행사도 하고 있으니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추..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속 시원하게 해결! [내부링크]

음식물을 상하지 않게 보관하기 위해 냉장고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음식물이 많아지고 보관을 잘못했을 때 좋지 못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시원하게 보관을 했다고 해도 부패하는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냄새 없이 위생적으로 보관을 할 수 있을까? 오늘은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속 시원하게 해볼게요.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1.음식물 보관 시 밀폐 용기를 이용하여 주세요. 냉장고 냄새의 주 원인이 잘못된 보관 용기로 발생이 된답니다. 반찬 뚜껑을 대충 닫았거나 용기 주변에 음식물이 흐른 상태에 그냥 보관하는 경우 냄새가 뚜껑의 빈틈을 타고 올라오고 주변 음식 묻는 곳이 부패가 되면서 발생이 된답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 김치류가 많기 때문에 냄새가 많이 날 수 있습니..

종아리 쥐나는 이유 이것 때문이라고 해요.해결! [내부링크]

무리한 운동을 했거나 잠을 자고 있을 때 갑자기 종아리에 쥐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경기를 볼 때면 선수들이 종아리 쥐 때문에 갑자기 눕는 상황도 연출이 되는데요. 정말 그 고통은 말로 표현을 못 할 정도로 아픕니다. 저도 그 고통에 동감을 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을 쥐가 나보셨을 것입니다. 종아리 쥐가 났다는 것은 바로 다리 근육의 경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종아리 쥐나는 이유 원인이 무엇인지? 해결을 어떻게 빨리할 것인가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종아리 쥐나는 이유 첫 번째혈색 순환이 잘 안되거나 하체 근육이 부실하여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을 하려면 다리 근육이 많아야 하는데요. 우리 몸의 전체 근육의 70%를 차지하고 있어서 몸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정말 중요한 근육이랍니..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무과금 선택 캐릭터는? [내부링크]

8월에도 많은 모바일 게임이 나오는데요. 그 중 테라클래식 한달을 기다렸습니다. 이제 오픈 시작하였습니다. 저처럼 많은 분이 기다리는 게임인데요. 게임 유저라면 항상 새로운 게임에 눈이 많이 가게 되는데요. 그래픽이 좋은 게임으로 인정을 받았던 게임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오픈하면 곧 갓 게임인지 아닌지 판명이 되기 때문에 좋은 평이 나왔으면 합니다. 벌써 부터 테라클래식 직업에 대해 뭐가 좋을지 검색을 많이 하게 되네요. 무과금 유저인 저에게 어떤 캐릭터가 좋을지 확인하러 고고!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1. 무사 무사의 경우 가장 체력과 방어력을 인정받는 캐릭터입니다. 무거운 갑옷과 장검을 이용하여 적에게 큰 타격을 주는 것이 강점입니다. 근거리 공격이 강한 몸빵 캐릭터로 적에게 ..

한국콜마 제품리스트 결국은 회장 사퇴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이 확산이 되는 가운데 한국콜마 회장의 막말 동영상 시청 강요 논란이 되면서 특히 여성 비하성 발언까지 나오면서 한국콜마 제품 불매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심각성을 늦게 알게 된 회장은 사과문을 냈지만 이미 상황이 극에 온 상황이라 더욱 비난은 심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콜마 제품리스트들이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한국콜마의 경우 일본콜마와 합작해서 시작된 기업으로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에 공유가 되는 상황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콜마 제품리스트 불매운동으로 인해 한국콜마 주가도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결국 회장은 사퇴라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공식적인 기자회견을 통해 사과와 경영에서 물러나겠다고 하였습니다. 요즘 불매운동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상..

새싹귀리 분말효능 부작용 알고 건강하게 먹기 [내부링크]

새싹귀리가 무엇인지 들어보셨나요? 현대인들의 관심사 중 건강하게 먹는 방법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건강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새싹귀리 분말효능 부작용을 알아보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제가 자주 보는 내몸 사용 설명서라는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었습니다. 무려 18 kg를 감량에 성공하면서 건강을 찾은 분이 직접 나와서 체험 후기를 이야기해주었는데요. 비법 식품이 바로 새싹귀리였습니다. 당뇨와 비만으로 힘들었던 몸이 새싹귀리를 통해 건강한 몸으로 돌아왔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인지 새싹귀리 분발효능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받고 있답니다. 새싹귀리가 무엇인가?귀리 알곡을 싹을 키워서 나온 새싹을 수확한 것입니다. 귀리 같은 경우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에 하나로 유..

싱크대 하수구냄새차단 트랩 셀프 설치방법 후기 [내부링크]

여름철 집안 냄새도 많이 나게 됩니다. 특히 업무를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 악취가 온 집안 가득히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더욱더 심할 경우 날파리까지 보이게 됩니다. 더운 날씨 탓에 부패가 심하고 하수도 악취도 많이 올라오게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고민 중에 저도 싱크대 하수구냄새차단 트랩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당장 급해서 가까운 생활용품 매장에 가서 구매 하였습니다. 빨리 설치해 보아야겠습니다. 셀프 설치방법 후기 시작해 봅니다. 싱크대 하수구냄새차단 트랩 종류도 많이 있지만, 하수용, 싱크대용, 세면기용, 소변기용이 따로 있기 때문에 구분하여 구매하셔야 합니다. 자세히 보고 구매하셔야 두 번 방문하지 않는답니다. 없을 줄 알았지만, 다행히 생활용품 매장에 딱 한 종류만 비치가 되어 있어서 할 수 ..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 노노재팬 닷컴 모두 모았다! [내부링크]

일본의 무역 보복 조치를 본격적으로 알리면서 한일 관계는 더욱더 악화가 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일본 기업, 제품을 사지 말자! 가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한 사람으로 독립운동은 하지 못하지만, 불매운동은 한다는 말도 나올 정도로 온 국민이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을 통해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가 공유되었으며 많은 언론사를 통해 알게 된 기업도 있답니다. 그러나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일본 기업과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정확하게 알 수가 없었는데요. 이런 궁금증 노노재팬 닷컴을 통해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에게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저도 노노재팬 닷컴이 있다는 것을 이제 알게 되었는데요. 나도 몰랐던 일본..

브롤스타즈 조이스틱 저렴하지만 만족도 짱! [내부링크]

게임을 좋아한다면 브롤스타즈는 알고 계시죠? 저도 게임을 즐기는 1인으로써 재미있게 하는 게임이랍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랍니다. 브롤스타즈 게임 같은 경우 팀 대전 게임으로 수동으로 컨트롤이 승리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손으로 액정을 클릭하다 보면 땀이나서 끈적임으로 컨트롤 어려움이 조금 있긴 합니다. 그래서 보다 정교한 컨드롤을 위해 조이스틱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저도 브롤스타즈 조이스틱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답니다. 정말 저렴하게 구매를 하였는데요. 단돈 1000원이랍니다. 이번 다이소를 방문하여 구경하다 보니 브롤스타즈 조이스틱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이 있어서 구매하였답니다. 아들이 사달라고 하네요. 다이소 정말 저렴하면서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있네요. 핸드..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이렇게 해서 효과 봤어요. [내부링크]

여름이면 집안 화장실 하수구에서 냄새가 많이 올라오게 되는데요. 물기가 가장 많아 곰팡이도 많이 생겨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곳이 랍니다. 화장실 들어갈 때 마다 지독한 악취로 인상을 쓰게 되는데요. 제가 해본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이야기해 봅니다.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청소를 깨끗이 해야 합니다. 여름철 경우 환기가 어려운 화장실 경우 곰팡이가 많이 발생이 되는데요. 곰팡이의 악취로 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에 화장실 청소용 세제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청소를 하시길 바랍니다. 락스를 물에 희석 시켜 곳곳에 뿌려 놓으며 10분 후 확인해 보면 곰팡이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그러나 락스의 경우 냄새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대처법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은? [내부링크]

뜨거운 여름 우리가 매일 가지고 있는 핸드폰도 고장이 가장 많이 나는 계절입니다. 휴가 기간 동안 산과 바다를 찾게 되면서 핸드폰이 실수로 물에 빠지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고가의 핸드폰 관리도 중요하지만, 혹시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대처법을 알고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이 있답니다. 핸드폰 같은 경우 많은 반도체 부품과 와 전자 부품이 밀집해 있는 전자제품입니다. 가격도 요즘은 100만 원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충격과 물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생 생활에 꼭 필요한 물건이 되면서 매일 우리 손에 붙어있는 존재가 되었답니다. 충격과 방수 기능이 있기는 하나 완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답니다. 여름철 물놀이 핸드폰 사용 이렇게 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핸드폰을 잠깐 끄고 아무 생각하지 말고..

애국테마주 모나미 요즘 강세라고 하던데?차트 확인 [내부링크]

일본이 대한민국을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한다는 보도가 전부터 나왔었는데요. 혹시 주식을 하고 있다면 이런 상황에서도 테마주 찾기는 소홀하지 않아야 합니다. 저도 주식을 해보았지만, 테마주 같은 경우 누가 먼저 매매를 하느냐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지고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 싸움에서 늦어지면 절대 돈을 벌 수 없는 구조랍니다. 특히 단기 매매를 하시거나 큰 수익을 좇아 단타 매매를 한다면 민감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랍니다. 요즘 증권시장에서도 일본과 대립으로 인해 일본 의존도가 높은 기업 같은 경우 상승보다 하락을 보이며 애국테마주 같은 경우 큰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스피, 코스닥 하락을 하고 있지만 큰 영향이 없다는 것이 가장 강점으로 두각이 되면서 애국테마주 매매를 하시려고 한 분들이 ..

백색국가 뜻 화이트리스트 제외가 된다면 경제상황은? [내부링크]

뉴스를 접할 때 마다 한·일 관계가 더욱 악화가 되면서 일본 불매운동까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가 강제징용 판결에 대한 경제 보복 조치를 시작한 후부터인데요. 우리나라 대표 수출 기업인 삼성반도체에 들어가는 3대 핵심소재 중 고순도 불화수소를 규제하면서 경제적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아 너무 일본에 의존한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것으로 보복을 하는 모습을 보며 대한민국 국민들의 분노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고순도 불화수소를 일본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 찾기는 검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렵기만 한데요. 앞으로 일본의 경제 보복을 더욱 심해질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에서는 대한민국을 백색국가 제외라는 초강수로 대응을 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데요..

군산 꽃새우 새우깡 원료 타격 어쩌나요? 가격 폭락 [내부링크]

최근 농심에서 새우깡 원료 변경에 대해 보도를 하였습니다. 기존 국산화하던 군산 꽃새우를 수입산으로 변경을 하겠다는 것인데요. 그 이유는 서해 오염이 심각해 지면서 폐기물이 섞인 새우가 납품되면서 식품을 제조하기에는 이제 부적합한 새우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자연환경 파괴로 이제 대한민국에서 나는 것도 안심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 염려됩니다. 저도 농심에 대한 보도를 보고 별 감흥이 없었지만, 새우깡 원료를 대선 군산 꽃새우 납품을 하는 어민들은 큰 타격을 입고 말았습니다. 당장 군산 꽃새우의 가격 폭락이 이어지면서 어민들의 생존권까지 위협이 가고 있는 사태까지 이르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농심에서는 군산 꽃새우를 수입산으로 바꿔도 뭐 타격은 없겠지만 주거래를 하던 어민들은 판로 확보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

냉방병 증상 여름철 컨디션 관리 필수 이렇게 [내부링크]

장마가 끝나면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 날씨를 보니 비 온 뒤 햇볕이 강하에 내리쬐고 있네요. 습하고 덥고 에어컨을 틀 수밖에 없는 날씨입니다. 여름 같은 경우 일사병, 열사병도 문제가 되고 있지만, 그 반대로 냉방병도 조심해야 하는 질병이랍니다. 그래서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냉방병 증상을 알고 건강관리가 필요하답니다. 냉방병이란?냉방병은 여름에 자주 걸리는 질환인데요. 외부 온도와 실내 온도 차가 심하게 발생을 하여 이런 노출이 자주 발생을 할 때 우리의 신체가 잘 적응을 하지 못해 발생하는 감기, 몸살, 권태 따위의 증상을 보이는 질병이랍니다. 냉방병 증상은?발생의 원인은 레지오넬라균 등으로 오염된 공기가 폐쇄된 곳에서 순환하면서 눈과 코 등의 점막을 자극하여 두통, 소화불량..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금리 연1.2%,한도,기간 어느정도 [내부링크]

서울 집값을 보면 하는 높은 줄 모르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제는 일반 서민들이 돈을 한 푼도 쓰지 않고 살고 내 집 마련이 힘든 시대가 오고 말았습니다. 대부분 10억이 넘는 집들뿐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전세, 월세도 상승하여 더욱 삶이 힘든 가운데에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사회 초년생 같은 경우 모아둔 돈이 없기 때문에 집 구하는 문제가 가장 힘들 수 있는데요. 이런 고민 조금이나 도움이 되어줄 곳이 주택도시기금입니다. 주택도시기금에서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이 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입니다. 대출금리가 연 1.2% 밖에 되지 않아서 이자 걱정이 없으며 대출 한도도 높아 돈 걱정을 줄여 집 구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알고 계신..

키자니아 서울 제휴카드 할인,이용방법,가는길 [내부링크]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는데요. 아이들을 위해 색다른 경험을 해주기 위해 많은 부모님들 키자니아를 방문하게 된답니다.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도 아들과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많은 직업을 체험할 수 있어서 아이들 교육에 꼭 가볼 만 한 곳으로 추천을 드린답니다. 단 아쉬운 점이 키자니아 서울, 부산 단 두 곳만 있어서 방문하기 힘든 점이 있지만 가까운 곳에 살고 계신다면 자주 방문하여 아이들에게 많은 경험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6월달에 키자니아 서울, 부산 지역에 상관이 없이 여름 시즌 77일간 무제한 이용 가능한 할인권을 판매하였는데요. 한 발 늦어 구매를 하지 못했네요. 진짜 저렴하게 나왔었는데요. 아쉽네요. 오늘은 집하고 가까운 키자니아 서울 관련 정보와 제휴카드 할인,..

캠핑카 대여 가격 요금 주의할 점 여행 필수 확인! [내부링크]

전에는 휴가 하면 호텔이나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이제 캠핑카 대여를 하여 자신이 원하는 곳을 돌아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면서 올여름 휴가 이용을 하려는 분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도 캠핑카에 대해 한 번쯤은 로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네요. 여행 TV 프로그램을 통해 캠핑카 가지고 떠나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나도 하고 싶다는 충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핑클 멤버들이 캠핑카를 타고 이동하면서 멋진 추억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는 캠핑클럽이 인기를 끌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어 캠핑족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캠핑카의 경우 침대, 화장실, 조리대 등 모든 것이 집처럼 완벽하게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장소가 주어진다면 어디나 ..

롱 리브 더 킹:목포영웅 마동석, 윤계상 카메오 조폭이 국회의원 [내부링크]

간만에 한국 영화 한 편을 감상하였습니다. 바로 김래원 주연의 롱 리브 더 킹:목포영웅 입니다. 거대 조직 보스가 국회의원이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요. 영화를 보면서 너무나 익숙한 스토리가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이 영화를 선택한 것은 강윤성 감독입니다. 범죄도시 도 맡은 감독입니다. 이 영화가 너무나 강한 인상을 남겨 롱 리브 더 킹:목포영웅도 기대가 되었습니다. 똑같은 조폭을 다룬 영화라 액션도 기대가 된 부분입니다. 롱 리브 더 킹:폭포영웅 간단한 줄거리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철거 용역을 맡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 가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거침없는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에게 뺨을 맞은 후부터 정신을 차리고 그녀에 빠지고 마는데요. 그때 부터 조직 보스 장세출의 사랑 구애가 시작됩..

정남진 장흥 물축제 일정 입장료 행사안내 준비 됐나?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멋지고 재미있는 축제가 전국적으로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물놀이 만큼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데요. 정남진 장흥 물축제 휴가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많은 분이 찾고 있는 축제 중의 하나입니다. 떠나기 전 행사 정보 알고 간다면 몇 배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정남진 장흥 물축제 일정, 입장료, 행사안내 알아볼까요? 정만진 장흥 물축제 일정 2019.07.26(금) ~ 08.01(목) 7일간 열립니다. 장소 : 장흥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 펼쳐진답니다. 정만진 장흥 물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선정 2019 우수축제로 많은 외국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는 축제로 유명한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답니다. 물을 주제로 하는 만큼 방문하시면 행사장 곳곳마다 시원한 물..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 무엇? 합격기준점수 [내부링크]

평생직장이 사라지면서 공인중개사 직업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 합격점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만 있으면 사무소를 개업하여 평생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서 젊은이들도 노후를 준비를 위한 자격증입니다. 그러나 요즘 같은 부동산 침체가 지속하는 가운데 힘든 직업이 될 수 있으나 능력에 따라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직업이랍니다. 서울 지역 같은 억대 이상의 아파트를 매매 수수료 수익이 크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지만, 수익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많은 분이 도전을 하고 합격을 하고 있는데요. 갈수록 공인중개사 시험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하니 그렇게 만만하지 않은 시험임은 틀림이 없습니다. 올해도 곧 있으면 시험이 있는..

의사요한 기대가 컸으나 시작부터 간호사 비하? 게시판 시끌 [내부링크]

11년 만에 의사도 돌아온 지성 또 야? 라고 말할 수 있으나 이번에는 마취통증의학과 교수로 돌아왔습니다. 줄곳 흉부외과 레지던트 역활을 보여 주었는데요. 이제 의학 드라마도 새로운 바람이 부는 것 같네요. 최초로 마취통증의학과의 모습을 다뤄 신선할 것 같습니다. 이세영과 호흡을 맞추면서 앞으로 전개되는 내용도 기대가 되는데요. 그러나 이렇게 기다린 의사요한 1회가 시작하면서 게시판이 시끄어워졌습니다. 바로 간호사 캐릭터의 행동이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과는 너무 다르게 설정 되어서입니다. 의사요한 간호사 비하? 게시판 내용 간호사 업무를 보신 분들이 의사요한에서 비추어진 간호사들의 행동에 불만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간호사들이 수다만 떠는 아줌마? 모습만 보여준다든지 간호사의 호칭에 대한 지적입..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지역정보 확인 방법 [내부링크]

동네 거리를 돌아다녀 보면 교차로 신문함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나 신문은 정말 구하기 힘든 것 같아요. 아침 일찍부터 찾은 분이 많아서 그런지 순식간 사라지고 맙니다. 인터넷 사용이 늘고 핸드폰 사용하는 분이 많다고 하더라도 지역 구인 구직부터 부동산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차로 신문을 구하기 힘들었다면 이제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종이 신문을 보는 것 같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매일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어디서? 포털사이트에서 교차로를 검색하면 관련 주소가 나오는데요. 이곳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교차로 신문 메인 페이지입니다. 이곳은 전국 교차로 정보..

태풍경로 위치 실시간 확인사이트 이렇게 보니 더 실감 [내부링크]

태풍경로 위치 실시간 확인사이트 태풍 이름 14호 난마돌 최대풍속 49m/s,매우강 현재위치확인 어스널스쿨,윈디닷컴 여름 하면 뜨거운 온도, 장마, 홍수, 태풍이 많은 계절입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제14호 태풍 난마돌이 대한민국을 향해 올라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태풍경로 위치 실시간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태풍경로 현재위치 확인 크기는 소형 태풍이라고 하지만 어떻게 변할 줄 모르는 상황이라 주의 깊게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더구나 태풍 난마돌이 북상하고 있는 기간에 맞춰 장마전선도 점차 북상하고 있어서 많은 비가 오리라 예상이 된다고 하네요. 태풍 경로를 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변화가 있는 것 같네요. 남해안을 지나 부산 방향으로 이동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태풍경로..

생방송 투데이 수원 6000원 삼계탕 맛집 가격도 만족, 맛도 만족 여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가장 관심사가 높은 것은 바로 먹고, 자고, 즐기는 것인데요. 특히 먹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기 때문에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기도 합니다. 왜 사람들은 맛집에 그렇게 열광을 하는 걸까요? 바로 맛에 대한 검증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맛이 인정된 곳에 가면 똑같은 돈을 지불하고 후회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맛집 후기에 대해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는 것은 당연할 거라 생각이 드네요. 맛집을 찾는 다면 당연히 TV에서 소개하는 맛집 정보는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이런 정보를 주는 TV 프로그램이 생방송 투데이가 아닐까 합니다. 정말 대한민국 곳곳을 다니며 맛집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바로 수원 6,000원 삼계탕 맛집이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 수원 6,000원 삼계탕 맛집 가격..

7월 개봉예정작 라이온 킹,사자, 나랏말싸미 흥행예고 [내부링크]

7월 휴가에 방학에 영화관을 많이 찾게 되는 시즌인데요. 그에 걸맞게 화제의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7월 개봉예정작 뭐가 있을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월트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 한국영화 사자, 나랏말싸미가 흥행을 예고하며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라이온 킹은 꼭 보러 갈 것 같네요. 워낙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실사판으로 만들어 알라딘 흥행을 이를 거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봐서 아이들도 기대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사자, 나랏말싸미 한국영화 자존심을 걸고 박스오피스 1위 기대하고 있는 영화랍니다. 3편 영화 어떤 내용인지 잠깐 볼까요? 7월 개봉예정작 - 라이온 킹 알리딘을 이어 디즈니 실사 영화인데요. 라이온 킹 OST를 비욘세가 부르고, 더빙에 참여하면서 화제가 ..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카드 1+1 이벤트 대박! [내부링크]

휴가철이 접어들면서 많은 분들이 산과 바다로 여행을 떠나고 있는데요. 그중 워터파크는 여름게 가야할 곳으로 손꼽히고 있죠? 많은 곳이 있지만 에버랜드 옆에 있는 캐리비안베이가 많이 알려지고 시설 규모도 커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답니다. 각 종 물놀이 시설이 많아서 가족 단위도 많이 방문을 하지만 특히 연인, 친구들이 가면 즐겁게 보낼 수 있답니다. 이런 워터파크 전 먼저 입장권이 얼마인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입장료 할인카드 1+1 이벤트 정보 올려보겠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입장료를 보시면 시즌별로 가격이 변동이 있는데요. 지금은 골드 시즌으로 일반 시즌 때 보다 높답니다. 온 가족이 가게 된다면 부담이 될 수 있는 요금이랍니다. 그래서 요금 할인을 받아야 하는데요. 케리비안베이 입장료 ..

2020년 최저임금 결정 최저시급 월급은 얼마가 되나?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인상안을 가지고 사용자 대표 측과 근로자 대표 측의 제시하는 금액을 가지고 줄다리가 이어졌습니다. 처음 제시하는 근로자 측의 1만 원 실현을 요구하였으며 사용자 측은 2019년보다 인하된 금액을 제시하여 논란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동결도 아닌 인하를 주장하여 더욱 2020년 최저임금 결정에 대해 타협이 이루어질까? 라는 의문이 생길 정도로 반대의 입장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나 각자의 입장에서 요구하는 금액은 다 이유가 있었는데요. 2020년 최저임금 1만 원 실현?모든 노동자가 이루고 싶은 금액입니다. 문 대통령의 대선 공약이기도 하였는데요. 지금 경제 상황에서 1만 원 실현이 어렵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그러나 노동계에서는 물가 인상, 삶의 질 향상 등 시급이 1만 원이 되어야만 원..

모기퇴치 식물 여름에 키우면 걱정 끝! [내부링크]

여름철 어디를 가든 모기는 있기 마련인데요. 습한 기온과 따뜻한 날씨로 모기가 살기 좋은 환경으로 더욱 극성인 모기랍니다. 특히 잠이 들었을 때 귀에 맴도는 소리 정말 싫죠? 모기약을 뿌리면 냄새도 심하고 제대로 잠을 깊이 잘 수 없는데요. 모기퇴치제도 많이 나오고 있지만 기계, 화학적으로 장기적으로 사용했을 사람에게 좋을 수 없답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천연 재료를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거 아세요. 모기퇴치 식물도 있다는 것? 모기가 싫어하는 식물을 알고 계신 분은 벌써 모기퇴치 식물을 집안에 두고 키우고 있답니다. 식물도 키우면서 모기도 쫓는다? 좋은 생각이죠? 모기퇴치 식물은 무엇? 1. 라벤더 향기가 좋은 식물로 유명해서 많은 분이 키우고 계시죠? 이런 라벤더가 모기도 퇴치를 해준답니다. 모..

엘지 건조기 자동세척 콘덴서 문제점 큰 파장 이유 오픈 [내부링크]

빨래에서 벗어나기 위해 생활가전 제품들이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특히 의류 건조기 같은 경우 빨래는 널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과 장마철 잘 마르지 않아 냄새나는 옷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많은 주부에게 최고 인기 상품인데요. 특히 엘지 건조기 같은 경우 자동세척 콘덴서로 편리함을 더 끌어 올려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로 가지고 싶은 생활가전 제품으로 상위권에 포함이 되어 있는데요. 이제는 빨래 걱정이 없으며 바로 빨아 입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완전하고 좋을 것 같은 엘지 건조기 자동세척 콘덴서 문제점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엘지 건조기 자동세척 콘덴서 문제점 논란이 되다!자동세척 콘덴서라는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이유로 구매가 많았지만, 막상 써본 소비자..

끈적이지 않는 썬스틱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사용후기 가성비 good [내부링크]

강한 햇빛으로 피부 손상이 많이 가는 계절입니다. 특히 이런 날은 자외선 지수가 높기 때문에 피부에 악 영향을 주는데요. 소중한 피부 노화, 주근깨, 기미, 잡티 발생을 줄이기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특히 여름 같은 더운 날에는 피부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피부 탄력 저하로 등으로 실제 나이보다 늙게 보이게 되고 피부가 까맣게 타게 되어 화상을 입을 수도 있는데요. 외근이 많은 일을 한다면 피부 상태는 더욱 악화가 된답니다. 그래서 썬크림, 썬스틱 같은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피부 보호를 위해 끈적이지 않는 썬스틱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구매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 썬크림을 사용하였으나 피부에 발랐을 때 하얗게 뜨는 백탁이 생기고 끈적임이 있어서 조금은 답답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썬..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은 이것 후기 보면 답나온다. [내부링크]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장점 확인 뉴스를 보면 날씨가 꼭 나오는데요. 오늘 한낮 최고 33도가 넘어가며 찜통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휴일을 이용하여 많은 분이 물놀이 장소를 찾아 더위를 피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러던 중 홈쇼핑에서 여름을 겨냥해 나온 신일 이동식 에어컨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사고 싶도록 장점을 주장하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저도 이렇게 좋은 물건이 있었나 할 정도로 집중하게 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좀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존재했습니다. 가전제품을 써보면 완전한 제품은 없기에 조금은 불편한 점도 있다는 것 확인해 주세요. 우선 내세우고 있는 장점부터 볼게요. 이런 분들에게 편리하다? - 에어컨 설치가 힘들고 어렵다. - 날씨가 더워서 빨리 에어컨을 ..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 냉각핀 청소 이렇게 해봤어요. [내부링크]

폭염 경보까지 발생이 되면서 진정한 여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전에는 선풍기 하나만 있으면 여름을 날 수 있었으나 지구 온난화가 이유인지 더욱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없으면 이제는 생활하기 힘들 정도로 여름 필수 가전제품이 되었습니다. 에어컨 시원하고 다 좋으나 관리를 잘못하면 곰팡이 냄새로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도 있는데요.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도 많이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1년에 한 번 냉각핀 청소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지금 자신의 집의 에어컨에서 쉰 냄새가 난다면 냉각핀 주변에 곰팡이가 생겨서 나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에어컨을 사용 후 바로 꺼서 에어컨 냉각핀 안에 수분이 남아 있어서 후덥지근한 날씨와 습한 온도 때문에 곰팡이가 에어컨 안에서 ..

휴애리 수국축제 2019 일정 이용요금,위치 200배 즐기기 [내부링크]

제주도 가시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꼭 방문해야 하는데요. 계절별로 축제도 열고 볼 것 즐길 것들이 한곳에 모여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랍니다. 봄에는 매화 축제, 여름에는 수국축제, 가을에는 핑크뮬리 축제, 동백 축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감귤체험, 승마체험, 흑돼지 체험, 동물먹이주기 체험, 전통놀이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2019 꽃 구경해 볼까요? 휴애리 수국축제 2019일정 기간: 2019.04.13 토요일 ~ 2019.07.14 일요일까지입니다. 수국의 경우 봄·여름 꽃으로 4월부터 7월까지 방문을 하시면 예쁜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수국의 경우 꽃 색깔이 너무 예쁜데요. 제주로 여행을 왔다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방문은 꼭 가보셔야 한답니..

전국 무더위 쉼터 위치 여기서 바로 확인! 폭염 피하기 [내부링크]

한낮 온도가 34가 육박하는 불볕더위가 시작되면서 폭염 경보 문자를 받았습니다. 내용은 서울, 경기 동부 및 강원에 폭염 경보가 예정이니 특별히 유의하라는 것인데요. 물을 충분히 마시며, 무더위 쉼터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무더위 쉼터의 경우 시·군·구별로 지정이 되어 운영되고 있답니다. 너무 더워 집에 있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이런 곳을 이용하여 무더위를 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사는 동네 주변에 어디가 지정되어 운영이 되는지 확인을 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전국 무더위 쉼터 위치 확인 어디서?국민재난안전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는 안전디딤돌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먼저 국민재난안전포털 검색 방법 알아보죠. 재난안전 상황정보를 보시면 오늘 행정안전부에서 폭염 ..

고혈압 낮추는 방법,수치,원인,증상 알고 건강관리 [내부링크]

모든 질병의 시초가 될 수 있는 고혈압, 나이가 중년이 넘어가면서 바쁜 일상과 나쁜 식습관으로 흔히 주변에서 많이 겪고 있는 질환입니다. 갑자기 악화하는 질병이 아니다 보니 초기 단계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한 번 올라가게 되면 낮추기 힘들며 협심증, 심근경색 등을 일으키는 주된 이유도 되고 있어서 평소에 자신의 고혈압 수치, 원인, 증상에 알고 고혈압 낮추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고혈압 수치 기준은 (단위 mmHg) 정상혈압 : 수축기 혈압 120 미만 이완기 혈압 80 미만고혈압 전 단계 : 수축기 혈압 120~139, 이완기 혈압 80~891기 고혈압(경도 고혈압) : 수축기 혈압 140~ 159, 이완기 혈압 90~992기 고혈압(중등도 이상 ..

행주산성 철판 삼겹살 비주얼 대박 전참시 이영자 추천한 그곳 [내부링크]

주말 토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영을 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줄여서 전참시 주말 예능으로 빠지지 않게 보고 있답니다. 연예인과 매니저의 일상을 담으면서 지금까지 알기 어렵던 연예인들의 이야기를 매니저와 함께 나누며 새로운 사실에 대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이번 회에서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답니다. 특히 먹장군 이영자 추천한 그곳 행주산성 철판 삼겹살 비주얼이 정말 대단했는데요. 철판 스케일에 입 벌어지게 했습니다. 다시 봐도 신기합니다. 만들기도 힘들었을 것 같아요. 행주산성 철판 삼겹살은 이영자 맛집 중 한 곳으로 전참시 MT를 진행하면서 찾게 되었는데요. MT 시작과 함께 아침 이영자 맛집 탐방이 이어졌습니다. 이영자는 행주산성 철판 삼겹살 집으로 안내를 했는데요. 입구에 들어서면서 동시..

반려동물 등록제 방법, 비용 미신고자 과대료 부과 [내부링크]

주변에서 강아지, 고양이를 기르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TV에서도 연예인들의 반려동물도 소개가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반려동물 카페도 생겨나고 전문 쇼핑몰도 주변에 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 때문인지 몰라도 소중한 반려동물을 버리는 경우도 많이 생기는 부작용도 발생하고 있답니다. 처음 귀엽고 예뻐서 분양하였지만 관리가 힘들고 사정이 되지 않아 기르지 못하는 경우 좋지 못한 선택을 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반려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반려동물 등록제가 시행이 되었는데요. 반려동물 등록제 전국 시행 언제부터?2014.01.01부터 개를 소유한 사람은 전국 시·군·구청에 반드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대상은 3개월령 이상 개입니다.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4..

냉풍기 사용후기 다 좋은데 조금 불편한 진실(장점.단점) [내부링크]

장마가 시작하면서 습도가 많이 올라가고 후덥지근한 하루입니다. 날씨도 흐려서인지 빨래도 잘 마르지 않네요. 그래도 제습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에어컨을 틀고 싶지만 그 정도로 덥지가 않아서 선풍기를 동원하여 더위를 이겨가고 있는데요. 벽걸이 선풍이가 돌아가고 있으며, 책상에는 휴대용 핸드 선풍기를 틀고 있네요. 선풍기도 뭐 그렇게 시원한 바람은 아니지만 만족하고 있네요. 그래서 선풍기의 더운 바람 때문에 냉풍기를 사용하시는 분도 많이 있으시죠. 저도 써 보았는데요. 그래서 제가 냉풍기 사용후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답니다. TV 광고를 보시면 냉풍기 사용후기 선풍기보다 시원한 바람을 강조하면서 나오는 냉기로 인해 사람이 얼어버린다? 정도 표현을 하고 있는데요. 저 이..

공기청정기 관련주 주목 대장주 이 뉴스로 상승기대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갈수록 심각해지면 가정마다 공기청정기가 필수가 되었는데요. 저희 집도 공기청정기를 2대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이들 방, 거실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주기적으로 필터 청소를 할 때면 많은 먼지가 어디서 이렇게 많이 나왔는지 놀라곤 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오늘 뉴스 보도를 보니 지금까지 미세먼지 관리 사각지대였던 학교, 유치원 등 영유아와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에도 공기정화설비 설치를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올해 연말까지 설치 지원을 한다고 하네요. 정말 잘된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로 지하철, 철도, 시외버스에 대한 미세먼지 기준도 신설이 되어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이런 결정이 되면서 증시에도 관련주 찾기가 시작되었으며 공기청정기 관련주로 ..

이마트 휴무일 7월 정보 알고 헛걸음 하지 않기 [내부링크]

장마가 제주도를 시작으로 전국에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벌써 제주도 비 피해로 인해 사고 소식도 들려오네요. 여름 7월 하면 장마도 있지만 여행, 바캉스의 계절인데요. 주말에 이마트를 들릴 경우 많은 분이 여행을 가기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보이기 시작을 합니다. 여름 캠핑, 휴가 물놀이 제품들도 많이 보입니다. 마트도 휴가 시즌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저는 대부분 이마트를 직접 방문하여 장을 보고 있는데요. 그래서 꼭 우리 동네 이마트 정보는 매월 알아보고 있답니다. 이마트 휴무일 7월 언제일까? 벌써 6월이 지나고 7월이 다가왔는데요. 휴가 기간 우리 동네가 아닌 타지 여행을 했을 때 그 지역의 이마트를 방문해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요. 날짜를 몰라 헛걸음하는 경우는 없어야겠죠. 그래서 이마트 휴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60%할인 정보 및 이벤트 [내부링크]

여름 휴가 기간을 통해 많이 찾는 곳은 바로 워터파크인데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해수욕장도 좋지만, 바다의 짠 내와 모래 등 조금은 불편한 주변 시설, 아이들과 안전한 물놀이, 다양한 놀이기구, 샤워 시설과 먹거리가 한 곳에 준비가 된 워터파크는 정말 천국이 따로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곳인데요. 올여름도 워터파크를 가려고 준비를 하기 위해 알아보고 있는 중 자주 찾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을 할인 정보가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여름 성수기 요금 저렴하지는 않아서 부담되는 금액인데요. 할인이 없다면 가기가 힘들 것 같네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60% 할인 정보가 올라왔는데요. 판매 기간이 있기 때문에 7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방문 계획..

2019년 장마기간 준비 시작 언제까지? 장마가 오는 이유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본격적인 휴가 준비를 하신 분들도 계시고, 요즘은 자유로운 휴가 제도 때문인지 복잡한 휴가 기간을 벗어나 빨리, 늦게 가는 분들도 주변에 많이 보입니다. 여름 하면 휴가도 생각이 나지만 꼭 거처가는 것은 바로 장마인데요. 장마기간 동안 많은 비와 바람으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농가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2019년 장마기간을 알고 미리준비한다면 큰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2019년 장마기간 관련 뉴스 보도를 보니 이번 장마는 평균적으로 찾아오는 날보다 일주일 정도 늦게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평균적으로 6월 24일쯤 시작되지만, 올해는 6월 말이나 7월 초쯤 예상이 된다는 보도입니다. 그러나 염려가 되는 상황은 바로 비의 강도인데요. 늦게 올라온 만큼 그 강도는 더 ..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 이렇게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을 업데이트 기간 동안 많이 하셨을 것입니다. 21일 00시를 시작으로 신규 서버 개방과 함께 사전등록한 선점 캐릭터를 플레이를 해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TV 광고를 통해 신규 캐릭터 카마엘의 멋있음에 빠져 이번에 플레이를 해보려고 사전등록 및 선점을 완료하였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30장비 강화 선택권을 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받으며, 선점한 캐릭터를 어떻게 생성하는지 잘 몰라 헤맸네요. 저만 그러나? 찾느라 고생 좀 했네요. 뭐 지금은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찾는 방법을 몰라 헤매는 분들을 위해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 방법에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캐릭터의 비주얼..

위닉스 제습기 장마철 빨래 걱정은 뚝! 사용한 후기 장점, 단점 [내부링크]

뉴스를 보니 이제 장마를 대비를 해야 겠습니다. 6월 말부터 제주도에 비가 오면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매년마다 장마로 인해 홍수 피해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올해는 정말 무사히 넘어갔으면 합니다. 장마의 고민 중에 빨래를 빼놓을 수 없은데요. 요즘 건조기도 많이 나오면서 그런 걱정은 줄었을 줄 모르나 아직 우리 집은 의류건조기를 장만하지 못했네요. 가격도 부담되긴 하지만 지금쓰고 있는 위닉스 제습기가 있어서 여름철 빨래 걱정을 별로 없답니다. 저희도 조만간 의류건조기 구입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의 편리성 때문이겠죠. 가전 제품은 점점 발전하고 있으니 신상에 눈이 더 가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우리 집에서 사용하는 위닉스 제습기 입니다. 장마철 빨래 걱정을 해결해 주는 최고..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전용 온라인몰 베네피아 홈페이지 [내부링크]

대한민국 정말 옛날부터 쉼 없이 뛰어온 나라인데요. 그만큼 지쳐있는 근로자인데요. 이제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휴식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하는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쉼이 필요한 근로자를 위해 정부와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모집을 하고 있답니다. 알고 계셨나요? 물론 근로자가 지원을 받고 싶다고 무조건 되는 것은 아닌데요. 기업들이 근로자를 위한 복지 차원의 참여가 필요한 제도랍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 뭔가?대한민국 근로자들이 많은 뉴스매체를 통해 일은 가장 많이 하는 나라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휴가 일수도 따져 보아도 복지 국가들의 1/3밖에 안되며, 관광에 소비하는 비용 또한 현저하게 낮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안 여름에만 적용된다? 할인 금액은 [내부링크]

여름은 더워야 한다지만 정말 찌는 듯한 태양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더운데요. 그래서 집에서 회사에서도 에어컨은 필수로 있어야 하는데요. 여름에는 난방요금이 절약되는 반면 에어컨, 선풍기 등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가전제품의 사용 빈도가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가전제품의 경우 전기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여름철 전기요금 폭탄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원인은 바로 전기요금 누진제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기후도 많이 변해서인지 작년 폭염으로 정말 힘든 날을 보낸 기억이 있네요. 올해 여름도 만만치 않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생각만 해도 벌써 덥네요. 전기요금 누진제 적용으로 부담해야 하는 전기요금이 더욱 부담되고 있습니다. 여름마다 전기요금 누진제로 인한 서민의 요금 부담에 대해 목소리가 나오고 ..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조기 발견이 중요 도움되는 정보 [내부링크]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조기 발견이 중요하다? 라는 말이 있는데요. 요즘 날로 심각해지는 치매로 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대는 발전하고 있지만, 의료 기술로 고령화가 급속화 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모두가 염려하는 병이 바로 치매입니다. 아직 치매를 정복할 수 있는 의료기술이 없기 때문에 치매를 걸리게 되면 그로인해 본인 뿐만 아니라 주변 가족생활까지 무너져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 질병인데요. 나 자신을 잃어간다는 것은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치매는 서서히 진행되거나, 어떤 질병으로 인해 영향을 받아 갑자기 생길 수 있는데요. 치매가 퇴행성 뇌 질환으로 오는 경우는 알츠하이머병, 레비소체, 전측두엽 치매, 피질하 혈관성 치매, 파킨슨이 ..

화상 물집 치료방법 이제 이렇게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저도 뜨거운 물건을 잘못 다루다 큰 화상은 아니지만, 물집이 생기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수포가 생기는 경우는 통증도 동반이 되고 감염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치료를 잘해야 한답니다. 안전을 생각하지만, 혹시 모를 사고에 대해 화상 물집 치료방법에 알고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제일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보죠. 화상의 경우 손상의 정도에 따라 구분되고 있는데요. 1도: 피부가 붉게 변하고 열감이 많이 발생합니다. 약간의 통증도 동반은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괜찮아진답니다. 2도: 피부의 진피층까지 손상이 된 경우인데요. 화장 부위가 물집이 생기며 통증을 동반하게 된답니다. 무리하게 물집을 터트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감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통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3도: 피부..

추성훈 복귀전 상대는 누구 경기일정 나이 승기 기원 [내부링크]

추사랑 아빠와 야노시호 남편으로 잘 알려진 파이터 추성훈이 43개월 공백 기간을 깨고 다시 복귀전에 도전하게 됩니다. 경기 때 마다 자랑스러운 태극기를 보이며 모든 국민들의 응원과 함께 열심히 싸우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 보였는데요. 이번 추성훈 복귀전 경기 바로 확인하세요. 추성훈 복귀전 경기 일정 소식 및 중계 방송은 원챔피언쉽, 쿠팡플레이를 통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국내 OTT 서비스 채널로 스포츠 중계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 축구 중계 및 UFC 중요 경기 방송합니다. 쿠팡와우 회원인 경우는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지금까지 조금은 긴 시간 동안 준배해 온 만큼 염려스러운 부분도 이야기가 되고 있는데요. 추성훈 나이는 파이터로서는 조금은 힘들 수 있는 만 4..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 맛 후기 [내부링크]

피자를 좋아해서자주 먹는데요.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를 구매하여 먹었답니다. 이번에 나온 신매뉴인데요. 세트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새로 나온 맛은 어떻지 궁금해서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광고 사진을 보면 정말 푸짐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왔는데요. 사진과 정말 똑같이 나올지? 확인해볼까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할인 정보들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신 매뉴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는 2가지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저는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를 주문하였답니다. 피자도 맛있어 보여서도 주문을 하였지만 이번에 여름 핫템 코카 콜라 알루미늄 컵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배달이 온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 인데요. 피자와 코카 콜라 컵,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울슬로, 코가 콜라 1.25..

퇴직금 계산방법 중간정산 받을 수 있는 요건 [내부링크]

자신에 맞는 회사에 길에 일을 하면 좋겠지만 할 수 없는 상황에 회사를 그만두고 퇴직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1년 이상 근무를 했을 때 퇴직금이 생기게 되는데요. 자신의 급여에 따라 퇴직금이 다르기 때문에 퇴직 시 자신의 퇴직금이 궁금할 수 있네요. 퇴직금 계산방법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알고 계시겠지만 대부분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퇴직금 중간정산 받을 수 있는데요. 어떤 분들은 이런 사항을 몰라 당연히 받아야 할 금액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혹시 퇴직금에 대해 모르는 경우가 없도록 주변 분들이 알려 주셨으면 하네요. 퇴직금은근로자의 안정적인 노후를 보장을 목적으로 생겼습니다. 모든 사업장에 적용이 되고 있으며 근로기간이 1년 이상이어야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된답니다. 혹..

풍수인테리어 침실 꾸미기 이렇게! 침대 머리두는 방향도 이렇게!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옛날부터풍수지리를 많이 따져 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 영화의 단골 소재가 되기도 하고 있는데요. 풍수지리란 산수의 형세와 방위 등의 환경적인 요인이 인간의 길흉화복과 관련지어 좋은 생활 터전을 찾는 것입니다. 중국에서 시작되어 신라 말기에 도선에 도입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오늘날까지 풍수지리를 기반으로 좋은 명당 찾기는 계속되어 지고 있습니다. 현대에 와서도 풍수지리는 집안의 평안과 부를 불러올 수 있는 집터, 방향, 인터리어까지 넓어져 많이 적용되고 있답니다. 배산임수 지역에 살아야 하며 집의 방향은 남향이 좋다? 가 이런 영향을 받아서 생긴 것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 풍수인테리어 침대 꾸미는 방법과 침대 머리두는 방향에 알아보도록 하겠..

로또 당첨지역 1등 어디서?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여기서 찾아요. [내부링크]

로또 당첨지역 1등 어디서?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은? 주말이 가장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토요일 8시 45분에 추첨을 로또 6/45 복권일 것입니다. 이번에 로또 복권이 동행복권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요. 매주 행운의 주인공을 꿈꾸면서 저도 구매는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주인공은 되지 못하고 있네요. 그저 추첨이 끝나게 되면 부러운 마음으로 1등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을 하고 어디서 나왔는지? 자동, 수동인지? 등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다들 추첨 전에는 이번 주 1등의 주인공이 되었으면 하지만 끝나면 대부분 저와 같이 확인을 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되네요. 그래도 로또 복권을 구매하게 되면 일주일이 희망에 부풀어 기다려지게 된답니다. 이번 주도 1등 주인공 제가 되었으면 하는 희망을 걸어봅니..

서큘레이터 선풍기 차이 무엇이 더 좋나? 장점,단점 [내부링크]

서큘레이터 선풍기 차이 무엇이 더 좋나? 장점,단점 본격적인 폭염을 예고하면서 30도가 넘는 날씨가 지속하는데요. 앞으로 이런 날씨는 많아질 것이며, 그에 따른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를 사용해야 하는 날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한낮에 너무 더워 에어컨을 틀어야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네요. 이제 폭염을 준비하여 여름을 잘 보낼 생각을 해야겠어요. 작년에도 정말 더웠는데요. 올해도 잘 이겨봐요. 더운 날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가 있는데요. 에어컨 같은 경우 전기요금 때문에 선뜻 전원 버튼에 손이 가지 않는데요. 그래서 대신하여 선풍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니 계속 우리의 여름을 책임을 지고 있는 선풍기인데요. 요즘은 많은 분은 선풍기보다 서큘레이터를 사..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우리여행적금 연 6%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내부링크]

적금에 가입하기 전 먼저 금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데요. 왜 금리를 민감하게 생각하게 될까요? 그 이유는 간단한데요. 같은 기간 같은 돈을 저축했을 때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보면 대부분 시중은행 금리를 보면 2~4% 금리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시중은행 중 가장 정기적금 금리높은곳을 찾아보니 우리은행의 우리여행적금이 연6% 금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시중 은행 적금 중에 최강자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럼 연 6%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살펴보죠. 출처-우리은행 정기적금 금리높은곳 우리여행적금 내용은? 출처-우리은행 우리여행적금의 경우 이름과 같이 여행 준비를 위한 적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 가입 기간이 6개월에서 1년으로 단기..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 캐릭터 뭐가 있나? 특징은? [내부링크]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대죄'가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많은 팬에게 돌아왔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되었는데요. 그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등록은 한국과 일본을 합하면 6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감만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끈 것 같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유일 수도 있겠습니다. 저도 사전등록을 해 놓은 상태라 하루빨리 정식 오픈이 되길 기다렸는데요. 바로 오늘 오픈을 하면서 말로만 듣던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맨 아래에 있답니다. 기존 RPG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시도를 많이 한 것 같아서 더욱더 재미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새로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므로 조금은 생소하게 다..

휴대용 선풍기 다이소 설마 이 가격 실화냐? 가성비 대박 [내부링크]

날씨가 좋다 못해 너무 덥습니다. 오후 온도가 30도 넘는 곳도 있다는 뉴스 보도가 나오며 한낮에는 외출을 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더운 날씨입니다. 사무실은 벌써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으며 책상에 휴대용 선풍기도 조용히 돌아가고 있답니다. 밖에 나가기 싫은 힘든 날씨입니다. 특히 이런 날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서 외출은 삼가야 한답니다. 이번 주말도 정말 더웠죠?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 구경도 할겸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갔는데요. 너무 더운 날씨 탓에 휴대용 선풍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집에도 있지만, 신제품이 나와서 그런지 한 번 더 보게 되네요. 다이소 제품이 저렴한지는 알지만 가격을 보며 또 한 번 놀랐네요. 괜찮은 휴대용 선풍기를 살려면 1만원 이상은 주고 사야 하는데.... 이 가격 실화냐? 5천원..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상승의 이유! 대장주,큰 파장 어쩌나?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 열병 바이러스가 이제 북한에 상륙을 하면서 이제 대한민국도 안전지대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치사율 100%로 한 벌 걸리게 되면 그 전염성이 높아서 힘들게 키워온 돼지들이 모두 죽게 된다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시작되어 아프리카 돼지열병이라고 이름을 지어진 바이러스가 이제는 온 세계 축산 농가를 긴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런 엄청난 파장이 증권 시장에도 불고 있는데요. 돼지열병 관련주 찾기, 수혜주 찾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상한가도 간 종목도 있는데요. 어떤 종목들이 있으며 그중 대장주를 찾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에 관련한 보도들은 전에도 많이 나오고 있었으나 먼나라 이야기?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공식적으로 북한에서 발병이 되면서 이제는 안심할 수 있는 지역이 아니라는..

코스트코 현대카드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나?확인 [내부링크]

이번에 코스트코가 기존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뀌면서 카드사별 시장 점유률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정말 많은 상품이 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해서 한 번 방문하면 대량 구매를 할 수밖에 없는 과소비 마법을 부리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코스트코 제휴 카드가 현대카드로 바뀌면서 신규로 카드 발급하려는 분들이 당연히 많을 것이며, 신규 가입 폭발로 현대카드 수익은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코스트코 현대카드로 바뀌면서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한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네요. 저도 가입을 위해 살펴보았답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의 경우 결제 금액을 즉시 할인이 아닌 리워드 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있답니다. 카드 모양을 보면 조금은 투박하게 보이면서 심플하네요. 흰색 바탕에 빨강..

6월 축제 가볼만한 곳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지금이 한창 [내부링크]

5월 말부터 6월 초까지 너무 아름다운 축제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바로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랍니다. 누구나 한 번쯤 가고 싶은 곳인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과 나들이를 나선다면 예쁜 장미도 보고 사진도 찍고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6월 축제 가볼만한 곳으로 많이 소개가 되는 곳이랍니다. 1년 동안이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이기 때문에 놓치면 크게 후회할 수 있어요. 주말을 이용하여 가보실 분들은 어떻게 하면 즐겁게 보낼지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대공원은 1년 축제 계획이 짜여 있는데요. 잠깐 살펴보면 4월 6일 ~ 4월 21일 벚꽃 축제5월 25일 ~ 6월 9일 장미원축제9월 7일 ~ 9월 8일 호숫가 영화제10월 9일 숲속 콘서트10월 9일 ~ 10월 20일 동물원 속..

2020 설 특선영화 뭐 하나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인 설 명절인데요. 고향길이 멀지만 반가운 얼굴을 볼 생각이면 벌써 설렙니다. 올 2020 설 명절에도 어김없이 특선영화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바쁜 일상으로 보지 못한 영화가 있었다면 골라 보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혼자 보는 것도 좋지만 가족들과 함께 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그럼 2020 설 특선영화 뭐가 있나 확인해 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설 연휴는 24일부터 시작으로 25일 설날, 26일, 27일 대체휴일까지 이어지는데요. 손은 무겁게 마음은 가볍게 서두르지 마시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24일 금요일부터 어떤 영화를 만나볼 수 있을지 확인해 보죠. 24일 금요일 2020 설 특선영화 OCN 05:00 리얼스틸 Real Steel , 2011 제작 OCN 07:40 임금님의 사건수첩..

스타크래프트 1 무료다운로드 방법 간단설치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1 무료다운로드 방법 간단설치 실시간 전략 게임하면 스타크래프트 1 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나온지 오래된 게임이지만 지금까지도 이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성기를 생각하면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향수가 있다면 플레이를 해볼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1 무료다운로드 방법 간편 설치를 통해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를 이렇게 크게 만든 게임이 스타크래프트라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그 느낌 그대로 플레이를 해보면서 옛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테란, 저그, 프로토스의 목소리와 모습이 머릿속에서 뛰어나옵니다.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블리자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 무료다운로드 블리자드 메인 페이지입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추천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 쥐띠 해가 밝았습니다. 곧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올해는 1월 25일 토요일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구정 설을 지내는 대한민국에서는 큰 명절인데요. 음력 1월 1일 새해 인사말을 나누면서 건강과 행복을 나눠보세요. 그래서 오늘은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추천을 알아보겠습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할지 문구도 잘 생각이 나질 않는데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등 많이 있지만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를 참고하여 조금은 특별한 인사말을 남겨보세요. 2020년 설날 인사말 문구 추천- 2020년 경자년,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행복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소망하는 일 ..

나이키 줌엑스 베이퍼플라이 킵초게 신발 가격 기능 정보 [내부링크]

마라톤에서 새로운 신기록이 갱신이 되었습니다. 인간이 깨기 힘들것 이라는 2시간의 벽을 케냐 마라토너 엘리두드 킵초게가 나이키 줌엑스 베이퍼플라이 신발을 신고 역사를 다시 세웠답니다. 그에 실력도 인정을 받을 수 있으나 특수 제작이 된 러닝화에 사람들이 더 관심을 보이는데요. 누구나 신고 달리고 싶은 신발이 되었습니다. 회제의 그 신발 나이키 줌엑스 베이퍼플라이 기능, 디자인 및 가격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신발의 기능으로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것으로 최근 국제육상경기연맹이 이 신발을 착용을 금지할 것이라는 말이 나오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의 힘이 아닌 과학의 힘을 빌려 기록이 단축된다는 것은 스포츠 정신에 벗어나는 것으로 앞으로 결과에 대해 주목을 하고 있답니다..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찾기 쉽게 알기 [내부링크]

데이터 사용에서 자유로워지기 위해 와이파이를 찾아 사용하게 되는데요. 집에서도 공유기를 사용하여 컴퓨터,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iptime 공유기를 사용하여 있어서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핸드폰을 변경을 하거나 포맷을 하였을 때 공유기 와이파이 비번을 잊어버리면 이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찾기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PC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제어판을 찾아 클릭하세요. 어렵다면 윈도우키+r 키를 누르면 실행 창이 보입니다. 그리고 입력창에 control를 입력하면 바로 제어판으로 이동을 한답니다.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찾기 방법 제어판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공유기 와이파이 연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속 시원하게 확인방법 [내부링크]

운전을 매일 하는 오너라면 속도위반 한 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것입니다. 저도 과속을 하지 않는 편이지만 도심 도로 상황에 따라 갑자기 제한 속도 60킬로가 있는 곳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여 속도위반으로 벌금을 부과받은 적이 있습니다. 아차 하는 순간에 발생하기 때문에 혹시 내가 속도위반을 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를 통해 속 시원하게 확인할 방법이 있답니다. 오늘은 관련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대부분 내비게이션을 통해 제한속도 경고를 통해 예비할 수 있는데요. 미쳐 바쁜 업무로 인해 속도를 확인하지 못하여 제한속도 카메라를 지나쳤다면 온종일 기분이 찜찜합니다. 이제 간단히 확인해 보세요.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경찰청 교통민원 24롤 통해 궁금했던 ..

7080 무료음악듣기 이거 이거 [내부링크]

미스트롯에서부터 유산슬까지 트로트, 흘러간 노래의 열풍이 대단합니다. 전에는 10대 위주 음악이 장악을 했다면 요즘은 7080 음악이 떠오르고 있답니다. 그래서 옛 노래에 대해 더 많은 자료를 찾아보고 불러 보고 싶은 연령층이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저도 7080시대를 생각하면 많은 노래가 스쳐 지나갑니다. 7080 무료음악듣기 쉽게 할 수 있는 앱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그중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앱이름 자체가 7080 무료음악듣기입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앱들도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타입을 찾아 사용하면 되겠네요. 검색을 하시면 2번째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앱이랍니다. 무료라고 보이실것입니다. 7080 가요모음 화면이 보이고 바로 노래들이 나열되어 나타..

페북 비번 바꾸는법 따라하면 쉽다.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사용하다 보면 궁금한 사항들이 많이 발견이 되는데요. 변경이나 삭제를 하고 싶은 경우 방법을 찾는 데 어려움이 많은데요. 중 페북 비번 바꾸는법 찾고있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따라 하다 보면 이렇게 쉬웠나 하실 것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페이스북도 마찬가지로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하여야 하는데요. 주기적으로 변경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 안전할 수 없는 상황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은 신경을 써서 피해 보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이제 페북 비번 바꾸는법 알고 변경해 보세요. 페북 비번 바꾸는법 시작! 페북 모바일 화면을 보시면 우측에 화살표 부근을 먼저 클릭해 주세요. 그러나 다음 아래로 내려오면 설정과 공개 범위가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

해피포인트 사용처 적립률 혜택 [내부링크]

쇼핑을 하고 음식을 사 먹으면서 소비금액의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많이 받고 있는데요. 종류도 많고 신경 써서 챙기지 않으면 소용이 없지만, 포인트 제도에 대해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해피포인트 사용처 적립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소개해피포인트 경우 전국 6,000여 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제휴사 할인 혜택 폭이 크기 때문에 가지고 있으면 유용한 멤버십카드랍니다. 실적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핑크 등급으로 나누어졌으며 등급이 높을 수록 할인율, 적립률이 다르게 적용이 된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및 적립률 쇼핑 여행 엔터테인먼트 해피포인트 사용처 매장 찾기 이렇게!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매장도 찾아볼 ..

kt 단말기 할부금 조회 방법 참 간단하네. [내부링크]

신규 휴대폰을 구매하여 개통하게 될 때 대부분 약정으로 단말기 할부금과 같이 요금이 나가도록 가입을 하게 되는데요. 고가의 휴대폰이라 일시불로 구매하기도 힘들고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2년 정도 약정을 하게 됩니다. 저도 초등 아들 휴대폰 개통을 할 때 단말기 요금 약정을 하였는데요. 시간이 지나 문득 생각이 나서 조회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kt 단말기 할부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초등학생이라면 kt 통신사 알 요금제를 선택하실 것입니다. 가장 요금제 중에 저렴하고 지정된 알 요금만 사용되기 때문에 휴대폰 요금 폭탄 맞는 것을 방지해 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휴대폰 개통해 주기 싫었지만, 요금 세상이 좀 험해서 개통해주었습니다. 우선 kt 단말기 할부금 조회를 하기 위해 앱을 ..

2020스타벅스 텀블러 신규 출시 [내부링크]

2020 스타벅스 텀블러 신규 출시 2020 경자년 쥐띠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생겼으면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텀블러 하나는 가지고 있으시죠? 아무거나 가지고 다닐 수도 있지만, 특히 그 중 스타벅스 텀블러는 인기가 많죠! 선물해도 좋고 받고 싶은 물건이랍니다. 경자년을 기념하면서 2020스타벅스 텀블러 신규 출시가 되었는데요. 어떤 상품들이 나왔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새소식를 보시면 뉴이어 MD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시선을 끕니다. 메인화면 우측 경자년 행운을 가득 담아 줄 상품들을 만나보세요가 보이실 것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2020스타벅스 텀블러 두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텀..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앱 쪽빛티비 [내부링크]

좋아하는 드라마 본방사수를 하면 좋으나 바쁜 일상으로 실제는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 재방송과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이용하여 시청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을 어떻게 보고 계시나요? 유료 다운로드도 있지만, 영화도 아닌 드라마를 유료로 보기에는 좀 그렇네요. 그래서 저같이 본방를 못 본 경우 다시 보기를 원한다면 여기를 이용해 보기길 추천드립니다. 바로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앱 쪽빛티비 입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에서 쪽빛티비를 검색해 주세요. 그런 다음 앱을 다운하고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같은 경우 불법으로 운영이 된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쪽빛티비의 경우 해당 앱은 "2012도 13748 저작권법위반방조" 에 따른 사항으로 법적으로 위배되지 않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pdf 쉽게 받는 방법 [내부링크]

문서의 종류가 다양하죠. 대부분 한글이나 엑셀을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업무를 하거나 생활을 하다 보면 pdf 파일을 받아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pdf 파일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야 하는데요.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이 바로 어도비 pdf 리더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무조건 다운받아 높은 것이 좋습니다. 혹시 모르시나요? 그럼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pdf 쉽게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 버전으로 안내하겠습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pfd 파일이 어디 있는지 아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바로 안내가 된답니다. 그런 후 사이트 영역 가장 위에 있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센터를 클..

에버노트 PC버전 다운로드 사용하는 이유 [내부링크]

노트를 손쉽게 도와주는 앱으로 저는 에버노트를 쓰고 있답니다. 에버노트는 회의 노트나 웹페이지, 프로젝트, 할 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고 관리가 편해 이용하고 있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 더구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신다면 에버노트를 사용하시면 더 빠르게 포스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에버노트 PC버전 다운로드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에버노트 사용하는 이유 저도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을 할 때 티스토리 글쓰기 폼을 이용하였는데요.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보시면 에버노트가 보입니다. 거기서 왜 이런 것이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에서 시작하여 알아보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용의 편리함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로는 계속 에버노트를 이용하여 포스팅을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장점 가장 ..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 및 위치 [내부링크]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바깥 나들이하기 힘든 계절인데요. 그래도 방학 중인 아이들이 방에만 계속 생활할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 건강과 체험을 위해 주말마다 많은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중 눈썰매장은 겨울이면 꼭 찾게 되는 곳으로 어른이나 아이할 것 없이 하루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비록 춥지만 바람을 가르며 내려가는 스피드는 잊지 못할 정도랍니다. 나가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한 번 눈썰매를 타기 시작하면 멈출 줄을 모르죠! 오늘은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 정보 및 위치 등 알아보겠습니다. 오크밸리 눈썰매장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 스키, 뮤지엄산 관광을 즐길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눈썰매장까지 운영을 하면서 누구나 찾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서원주 IC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

안산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영화 정보, 위치, 주차장, 제휴할인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자주 영화관을 찾게 되는데요. 영화관에서 먹는 팝콘은 정말 맛있답니다. 요즘은 바쁜 업무로 여가 생활이 좀 줄었습니다. 대부분 영화관은 가게 되면 집 주변을 찾게 되는데요. 지역마다 많이 찾게 되는 영화관이 있습니다. 오늘은 안산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영화 상영 정보 및 위치, 주차장, 제휴 할인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안산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영화 정보 요즘 정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상영을 하고 있는데요. 보고 싶은 영화가 많아서 빨리 영화관을 찾고 싶네요. 더욱 한국영화가 흥행 순위에 올라 기분이 좋네요. 상영정보 백두산 캣츠 천문: 하늘에 묻는다. 겨울왕국 2 21 브릿지 : 테러 셧다운 미드웨이 시동 영화로운 나날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호흡..

초등학생 책가방 뉴발란스 닥스 빈폴 특징 및 가격 [내부링크]

새해가 시작되고 겨울방학을 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부모님이라면 이제 학교 입학을 하거나 고학년이 되다면 꼭 책가방을 새로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한 두 번 매고 다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가지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아야 하는 책가방을 선택하여야 한답니다. 그리고 추가로 가격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요즘 초등학교 책가방 종류도 많이 나고 특징도 많아서 선택의 폭은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 아이의 자존감과 체형에 맞는 책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초등학생 책가방 중 보다 특별한 뉴발란스, 닥스, 빈폴 초등학생 책가방 제품의 특징 및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와 부모 모두 많이 찾는 브랜드입니다. 뉴발란스 초등학생 책가방 특징 및 가격 뉴발란스 홈페이지를 가보니 이..

문화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온라인 구매처 확인 [내부링크]

생활하면서 선물을 주고받을 때 선택의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좋아할까? 가지고 있지 않을까? 등 어려운 점이 많은데요. 이럴 경우 저 같은 경우 문화상품권을 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서 선물하는 기쁨과 받은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대부분 사용처가 많기는 하나 정확하게 계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오늘은 문화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온라인, 구매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물 고민 이제 하지 마세요. 문화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문화상품권 같은 경우 전국 2만여개나 되는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거의 안되는 곳이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습니다. 먼저 컬쳐랜드 사..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 및 청구 방법 변경 [내부링크]

통신사 요금을 자동이체를 설정하여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기존 카드 만료 및 변경으로 납부방법 변경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이럴 경우 통신사 사이트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를 기다리지 않고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플러스를 이용하신다면 아래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 및 청구 방법 변경 알아두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먼저 유플러스를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안내됩니다. 클릭하시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및 청구 방법 변경 먼저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변경이 가능한데요. 통합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이용하여 먼저 가입해 주시고 그냥 휴대폰 청구 요금만 보고 싶다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페이스북 탈퇴 PC 모바일 계정 영구 삭제 방법 [내부링크]

전 세계 많은 사람과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 지금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데요. 그러나 원래 지향했던 웹상에서 많은 친구 맺기를 통한 다양한 관심사와 정보 교환 보다 기업의 광고 시장 및 개인정보 유출, 사용에 대한 피로감으로 페이스북 탈퇴를 원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용해 보셨겠지만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게 된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PC 버전, 모바일 버전을 이용하여 계정 영구 삭제 방법에 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저도 사용의 피로감과 개인정보 유출 뉴스를 접하면서 페이스북 탈퇴를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할 줄 몰라 방치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탈퇴 PC 버전 개정 영구 삭제 방법 페이스..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간단해결 백업 방법 [내부링크]

요즘도 문자를 사용하고 있지만 대부분 메신저를 이용하여 바로바로 대화를 주고받는 생활이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카카오톡은 대부분 알고 계시고 많이 이용하고 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PC 버전도 있어서 모바일과 PC를 연동하여 어디서나 쉽게 접촉을 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서 저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핸드폰을 변경하게 되었을 경우 새로 다운을 받게 되면 지금까지의 대화 내용이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백업/복구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를 100%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혹시 모를 중요한 대화 내용이 있어서 복구해야 한다면 이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저도 지금까지 카카오톡 기능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사용만 해왔는데요. 새로운 기능을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몰랐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최적화 시키는 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처음과 다르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프로그램을 깔고 삭제를 하면서 불필요한 파일들이 남아있어 하드디스트 용량을 많이 차지하여 속도 처리 능력이 느려지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포맷을 하면 되지만 초보자 같은 경우 하기 힘들고 많은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럼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원인이 되는 파일들을 삭제를 하면 된답니다. 최적화시키는 프로그램 많이 나왔는데요. 저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해 많은 소프트웨어를 확인하고 필요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어떤 뭐가 좋을까요? 최적화시키는 소프트웨어 소개 우선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종류 혜택 눈에 띄는 이유 [내부링크]

통신비 걱정이라면 알뜰 요금제를 한번 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대부분 국내 3대 통신사를 가입하고 사용하게 되는데요. 핸드폰 할부 약정으로 시작되어 통신비 요금 또한 나가는 돈이 만만치 않은데요. 그러나 해지를 하고 싶지만, 위약금이 많아 그냥 유지하며 사용하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랜 약정 기간을 끝내고 아무런 제약이 없다면 통신비 줄이기 위한 방법 알뜰모바일 요금제 확인해 보세요. 금액 차이가 많이나 눈에 띄는 이유가 있답니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중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종류 및 혜택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형 3사 요금제를 사용했다면 많은 기본적인 포인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적게는 5% 부터 많게는 15% 이상까지 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어서 사용하는 분들이..

입냄새 제거방법 이것 이제 혀클리너 필수 [내부링크]

사람들의 만나 이야기를 하다 보면 의도하지 않게 입냄새가 심하여 옆사람을 찌푸리게 만드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나는 몰라도 옆에서 이런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것이 실례가 되는데요. 그래서 저도 입냄새 제거방법에 대해 많이 찾아보게 되고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껌을 씹는다던가, 가글을 하거나 사람을 만나기에 앞서 버릇이 되어 가고 있는데요. 당연히 음식물 섭취 후 이는 닦아야겠죠. 그러나 입냄새의 원인은 많기 때문에 완전히 없앤다는 것은 불가능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우연히 보게 된 내용이 바로 혀만 잘 관리를 한다면 입냄새를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각자의 입냄새 제거방법은 가지고 있을 줄 압니다. 그러나 입의 구조, 치아상태, 질병에 따라 입..

게르마늄팔찌 효능 좋다고 느끼는 이유 [내부링크]

운동을 많이 하시거나 집안을 많이 하는 주부라면 몸이 무겁거나 아픈 경우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육체노동으로 인한 몸의 피로가 그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몸에 좋은 것을 찾아 먹게도 하는데요. 그보다 우리 몸에 지니고 다니기만 하면 좋은 게르마늄팔찌가 인기가 많답니다. 무엇 때문에 우리 몸에 좋은지 게르마늄팔찌 효능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게르마늄이란 무엇인가?단단한 흰색이 도는 회색, 은색 빛이 도는 물질인데요. 1871년 D.I 멜델레예프에 의해 그 존재가 예언되어 에카규소로 불렸습니다. 그런 후 1886년에 독의 화학자 C.A. 빙클러에 의해 황은게르마늄석 속에 발견되어 독의 라틴명인 Germania 를 따서 명명되었답니다. 반도체 재료로 생산되어 사용되고 있지만 자원량이 적어서 대부분 규소가..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클릭만으로 쉽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국에는 아마존닷컴, 일본의 라쿠텐이 있다면 중국에는 타오바오가 오픈마켓으로 유명한데요. 중국 기업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곳이랍니다. 대륙 사이즈에 맞게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요즘 직구를 하신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타오바오도 많이 이용하고 계시더군요. 그러나 타오바오 같은 경우 중국어로 나와 있기 때문에 그림만으로 상품을 확인하기 어려운 것은 사실인데요. 오늘은 더 쉽게 쇼핑을 할 수 있게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클릭만으로 쉽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 우선 설치할 것!인터넷 브라우저 크롬을 설치하시면 옵션 변경을 통해 번역을 자동으로 해줘 정말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아직 크롬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우선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 주세요. 크롬 다..

헬로모바일 요금제 저렴하게 사용방법 [내부링크]

기존 메이저 3사 통신사를 사용하셨다면 핸드폰 요금 부담이 적지 않는데요. 요즘은 알뜰폰 요금제도가 나와 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휴대폰 약정이 없거나 사용하지 않는 폰을 업무용으로만 사용을 원하는 경우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헬로모바일 요금제 저렴하게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요금제 왜 이렇게 저렴한 이유기존통신사의 구조를 보면 그 이유에 대해 알 수 있는데요. 독과점으로 인한 가격 상승, 네크워트 투자비용,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이 들어가서입니다. 이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요금이 비쌀 수밖에 없는데요. 헬로모바일 요금제 같은 경우 기존의 통신사의 망을 그대로 임대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을 많이..

블랙 아이스 대처법 추돌사고 막기 [내부링크]

겨울철 도로 미끄럼으로 교통사고가 자주 나는데요. 뉴스를 볼 때마다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최근 상주~ 영천 고속도로 상하행선 추돌사고로 7명이 사망하고 32명이나 크게 다쳤는데요. 그 사고의 원인이 도로 위의 시한폭탄이라고 불리는 블랙 아이스 때문이라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아서 사고 예측하기도 어려울뿐더러 알아도 멈출 수가 없어서 겨울철 운전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운전을 하신다면 블랙 아이스 대처법을 알아 추돌사고를 막아야 하겠습니다. 아직도 블랙 아이스를 모르시나요?특히 밤이나 새벽에 기온이 갑자기 내려가면서 낮에 녹았던 눈이나 비가 얼게 되는데요. 블랙 아이스 이름과 같이 잘 보이지 않아서 운전자가 예측할 수 없게 만들고 있습니다. 도로가 빙판이 되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블랙 아이스..

드라마 스토브리그 뜻 남궁민 등장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탤런트, 영화배우인 남궁민 출연하는 드라마는 꼭 보게 되는데요. 잠깐의 드라마 공백기를 가진 후 다시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찾아왔습니다. 멋진 연기로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이번에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스토브리그는 야구 드라마로 프로야구 팬들의 취향 저격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오늘은 기대되는 드라마 스토브리그 등장 인물관계도에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스토브리그란 무슨 뜻?사전에 찾아보니 프로 야구의 한 시즌이 끝나고 다음 시즌이 시작하기 전까지 각 구단과 선수 간에 계약 갱신이나 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일을 말합니다. 관련된 내용의 영화도 본적이 있는 것 같네요. 조금은 생소하지만 새롭게 시도하는 드라마임은 틀림이 없네요. 스토브리그 간단한 줄거리 소개 프로야구 꼴찌팀에서 ..

따수미 난방텐트 특징 많이 찾는 이유 [내부링크]

겨울 한파를 대비하여 동절기 가전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전기 매트, 온수 매트, 온풍기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할수록 전기요금이 많아 나와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는데요. 특히 오래된 집이나 단열이 잘 안 되는 집들 같은 경우 웃풍이 세 난방을 해도 별 소용이 없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이럴 경우 난방 텐트를 찾게 되는데요. 집에서 텐트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것으로 방안의 훈기가 돌고 보다 따뜻한 잠자리를 잘 수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있지만 따수미 난방텐트 특징 많이 찾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분류바닥에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침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뉘고 있으며 크기별 디자인별로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요즘은 난방비 절약을 위해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

샤넬 넘버5 향수 오 드 빠르펭 가격 정보 주의사항 [내부링크]

유명 브랜드 샤넬은 부의 상징으로 불리면서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합니다. 그중 샤넬 넘버5 향수 같은 경우 전 세계를 통틀어 30초다 한 병씩 팔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 샤넬 넘버5 향수 오 드 빠르펭 가격 정보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향수를 좋아하신다면 꼭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랍니다. 샤넬 넘버5 향수 오 드 빠르펭 플로럴-알데하이드, 정의할 수 없은 여성다움을 표현하는 가상의 꽃다발,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현대적인, 시간을 초월하는 향수랍니다. 샤넬 넘버5 향수 오 드 빠르펭은 향의 농도만 조절한 것이 아니라 본래의 향이 추구하는 바와 베이스 노트에 충실하면서 한편 새로움을 추구하였습니다. 가볍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향을 좋아하신다면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샤..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확인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이 되면서 이제 미세먼지가 우리의 생활을 덮치고 있습니다. 오늘 안전안내문자를 받으셨을 겁니다. 바로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하였는데요. 올겨울 첫 발령이라고 합니다. 문자 내용을 보면 내일 06~21시 수도권 , 부산, 대구, 충북, 충남, 세종, 강원영서지역 비상저감조치 시행. 필요시 보건용 마스크 착용 등 건강관리에 유의 바랍니다. 다들 받으셨죠!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기준이 3가지 요건이 되었을 때 시행하는데요. - 당일 0~ 16시 평균 50/ 초과 및 내일 50/ 초과 예상- 당일 0~ 16시 해당 시·도 권역 주의보·경보 발령 및 내일 50/ 초과 예상- 내일 75/ 초과 매우나쁨 예상 내일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발령 지역은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 제한이..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정확히 확인 [내부링크]

해외 여행이 이제는 보편화가 되면서 휴가, 명절을 이용하여 떠나는 분이 주변에 많은 것 같습니다. 해외 여행에 있어서 항상 짐을 싸게 되는데요. 그러나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이 있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먼저 떠나기 전 혹이 이런 제한물품을 가지고 가지 않는지 확인이 필요하답니다. 혹시 모를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정확히 확인 공항에 가시면 출입 신고하기 전 큰 짐은 부치고 작은 가방은 가져가게 되는데요. 그때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에 대해 안내를 해주는 표지판을 보셨을 것입니다. 그때 확인하고 물건을 가져가지 못 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객실과 위탁수화물이 가능한 물품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액체류액체,분부,겔 형태의 위생용품, 욕실..

폐가구 무료수거 한국그린센터 이용 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하거나 불필요한 가구가 있는 경우 버리는데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적지 않은 금액으로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폐가구 무료수거를 해주는 곳을 이용한다면 처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폐가구 무료수거를 해주는 한국그린센터가 있는데요. 이곳은 재사용 가능한 가구, 가전을 무료수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폐가구 무료수거 불필요한 낭비 줄이다. 자신이 사용 했던 가구, 가전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면 환경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이사를 하게 되거나 새로운 가구, 가전을 사서 기존 쓸만한 가구, 가전을 버리기 아까운 경우 폐가구 무료수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폐가구 무료수거 서비스 절차안내 - 카톡으로 가구, 가전 사진을 전송합니다. - 수거 가능 품목 확인 및..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줄거리 개봉일 [내부링크]

영화 백두산 유명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화산폭발 재난 영화입니다. 전부터 백두산에 대해 화산폭발을 감지하고 있으며 혹시 모를 일어날 수 있는 내용을 이번에는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해운대 다음으로 대한민국 최대의 재난 영화로 보이는데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등 연기력을 인정받는 받고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하네요.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대한민국을 배경을 해서 인지 더 관심이 갑니다. 만일 있어서는 안 될 일이 발생이 된다면...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줄거리 개봉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줄거리백두산 화산폭발이 되어 대한민국과 북한이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맙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일 뿐 더 큰 폭발이 감지되면서 사상 초유의 재난이 예상되는데요. 이 재난을 막기 위해..

크리스마스 칸타타 그라시아스 공연 일정 및 내용 [내부링크]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많은 행사와 축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번 12월은 크리스마스 칸타타 그라시아스 공연은 어떨까요? 흔하지 않으면서 특별한 가족 뮤지컬, 합창 공연으로 유명하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칸타타 그라시아스 공연 일정 및 내용 알아볼게요. 그라시아스 합창단 서울특별시 문화예술과 소관 비영리 법인으로 클래식 음악을 통한 정서 순화 등 공익활동, 음악 교육 사업, 해외 교류를 통해 국내 클래식 음악의 발전을 목적으로 200년 창단하였습니다. 그 이후 음악인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매년 30여개 국을 방문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자선공연 및 음악 아카데미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수상 경력도 많이 있는데..

크리스마스 캐롤 14곡 음원 공개 저작권료 걱정 없이 듣기 [내부링크]

12월 하면 한 해의 마무리를 하면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월입니다. 전에는 번화기를 다니다 보면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지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크리스마스 캐럴이 길거리에서 사라지면서 길거리가 조금은 썰렁해진 기분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저작권료 때문인데요. 크리스마스 캐롤 또한 저작권료가 있어 틀리기 부담되어 줄이다 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그러나 이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14곡 음원이 공개되면서 저작권료 걱정 없이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 저작권료 매장 다 내야 하나?대부분 매장이라면 모두 저작권료를 내야 하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상당수 매장은 사실 저작권료를 내지 않아도 된답니다. 저도 이제 알게 되었네요..

크록스 겨울 털 슬리퍼 세일 할인 정보 [내부링크]

슬리퍼로 인기 있는 브랜드는 당연 크록스(CROCS)인데요. 편안함과 가벼움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종류도 많아서 평범하지 않는 슬리퍼로 멋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크록스 슬리퍼 여름에만 신는다고 생각을 했지만 겨울에 맞춰서 크록스 겨울 털 슬리퍼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슬리퍼 안감에 부드러운 털을 넣어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늘은 크록스 겨울 털 슬리퍼 세일 할인 정보가 올라와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크록스 겨울 털 슬리퍼 세일 할인 슬리퍼로 유명한 만큼 가격도 일반 슬리퍼보다 높게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고급 운동화 가격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도 크록스 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한 번 구매를 하면 오래 신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구매하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

캐나다구스 남성 여성 패딩 신상 및 steady seller [내부링크]

이제 패딩을 입을 정도의 추위가 다가왔습니다. 급격히 떨어지는 기온으로 등이 시러울 정도입니다. 패딩 하면 캐나다구스를 생각할 수 있는데요. 가격이 비싸서 자주 거론되는 브랜드입니다. 패딩 한 벌에 백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이라 놀랄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윤리적인 방식의 생산 및 60년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낸 작품으로 인정을 받으면서 고가이지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캐나구스 남성 여성 패딩 신상 정보 및 steady seller 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캐나다구스 남성 여성 패딩 비싼 이유캐나다구스는 캐나다 북극 근로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개발이 되면서 지금까지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그냥 자동화 기계가 아닌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장인들의 정밀한 재단과 바느질을 이용하여 수작업으로..

딘트 30대 40대 럭셔리 NEW 아이템 셀럽 스타일 [내부링크]

TV에서 30대 40대 여성 연예인들의 옷 입는 스타일 보면 다들 화려한데요. 스타일이 살아 보여서 그런지 왠지 고가 명품으로만 보이게 됩니다. 한 때 SKY 캐슬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주인공 사모님의 의상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러나 가격대는 그리 높지 않아서 놀라움에 관련 온라인 쇼핑몰이 드라마와 함께 흥행하였답니다. 바로 그곳은 딘트 인데요. 력셔리 여성의류 쇼핑몰로 하객패션, 명품 오피스룩, 스페셜데이 코디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딘트 30대 40대 럭셔리 뉴 아이템과 셀럽 스타일 구경해 봐요. 딘트 30대 40대 력셔리 스타일 차별화 딘트의 경우 셀럽들이 입고 나오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른 여성의류에서 볼 수 없었던 풀 코디로 의상부터 악세서리, 신발, 가방까지..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가격 뭐가 좋은지 확인 [내부링크]

남자들이 필수품이 바로 면도일 것입니다. 하루만 되어서 수염이 나게 되어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데요. 깔끔함을 위해 면도는 필수고 남을 만날 때 에티켓입니다. 일회용 면도기부터 전기 면도기까지 종류가 다양한데요. 전기 면도기는 편리하지만 오래 쓰게 되면 절삭력이 떨어지고 깔끔함이 덜해 일반 면도기를 사용하게 됩니다. 유명 브랜드 면도기 같은 경우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구매할 때 생각하게 되는데요.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면서 가격도 착한 와이즐리 면도기가 나오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크게 광고도 없지만 SNS 입소문를 통해 많이 알려진 면도기랍니다. 오늘은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가격 어떤 특징, 장점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어디거?독일산 면도날을 사용하였는데요. 국내 제품이 아닌 1..

농협 통장사본 출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요즘 은행가는 일이 별로 없어진 것 같아요. 핸드폰만 있으면 앱을 통해서 한 번에 일을 볼 수 있다는 이유도 있겠네요. 은행을 가는 일이 별로 없다 보니 통장을 확인하는 것도 언제인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 발전으로 이제는 통장도 필요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한데요. 그러나 생활하다 보면 통장사본이 필요할 때가 종종 생기는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지만 출력하는 방법은 있답니다. 오늘은 농협 통장사본 출력 방법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제 쉽게 출력할 수 있어요. 공인인증서는 꼭 필요 가장 먼저 농협 온라인 뱅킹을 이용하신 분이라면 당연히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겠죠? 농협 통장사본 출력하는 데 꼭 필요하답니다. 없다면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해 ..

노스페이스 롱패딩 특징 가격 올겨울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 겨울 옷을 꺼내어 정리하고 있는데요. 겨울 필수 아이템은 당연히 패딩입니다. 눈이 많이 오거나 찬 바람이 불어도 이것 하나만 있으면 추위 걱정이 없어지는데요. 저도 패딩은 많이 있지만 자주 찾게 되는 옷이 있답니다. 중요한 약속 자리가 아니면 거의 롱패딩을 입고 다니게 됩니다. 편안함과 따뜻함이 그 이유가 되겠죠. 오늘은 그 중 노스페이스 롱패딩 특징 가격 올겨울 필수 아이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선보이는 디자인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인기 있는 브랜드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저도 자주 입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스포츠 웨어 중 노스페이스를 모르는 분들이 없겠죠. 중·고등 학생들이 고가의 패딩을 구매하여 부모님의 경제 상황을 좋지 않게 한다고 해서 등골브레이..

배가본드 종영 결말 시즌2 기대감 [내부링크]

sbs 금, 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16부작으로 마무리하면서 종영을 하였습니다. 프리미어 12 방영으로 결방이 되면서 그 기간이 길어졌지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끝이 났네요. 마지막회 엔딩은 첫 회 첫 장면으로 왜 이렇게 시작이 되었는지 이제서야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약간의 여운을 남기면서 배가본드 종영 결말과 함께 시즌2 기대감을 주었습니다. 배가본드 종영 결말 배가본드 종영 결말이 다가오면서 사마엘 존재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많았는데요. 바로 사마엘은 이경영으로 알려지면서 반전을 보여줬습니다. 이승기가 이경영이 사마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수지와 비행기 추락사고 유가족 위험으로 잡히게 되고 한적한 폐 창고에서 폭발로 김우기와 함께 목숨을 잊을 수 있는 상황에 오고 마는데요. 킬러인 릴리와 북한 특..

미니가습기 추천 다이소 가격 성능 만족! [내부링크]

날씨도 춥지만 건조해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입니다. 이럴수록 건강관리를 위해 집에 가습기가 필요로 하는데요. 가습기 살균제 사건 이후로 가습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지만 올바른 사용법만 알면 유용하게 문제가 없을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들이 많이 나왔지만, 다이소 미니가습기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며칠 동안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미니가습기 추천으로 올려봅니다. 다이소 정말 없는 물건이 없죠. 저렴한 가격 및 성능에 만족합니다. 미니가습기 추천 다이소 가격 성능 알아보기다이소 가격이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혹!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생각할 수 있는데요. 다이소 제품 중 그 말을 뒤집어 싸도 좋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보이긴 합니다. 다이..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캐릭터 직업 소개 [내부링크]

연말에 모바일 게임 대작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습니다. 넥슨 V4를 이어 라인게임즈 모바일 신작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21일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유튜브를 통해서 플레이하는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만큼 엑소스 히어로즈 성공을 이룰지 기대해 봅니다. 오늘 이야기는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캐릭터 직업이 뭐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기대감개발사 우주가 선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 동안 공들여 만든 게임이랍니다. 3번의 포커스그룹 테스트,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치면서 완벽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그림체의 3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엑소스 ..

주거급여 자격 대상자 신청 절차 안내 [내부링크]

TV를 통해 저소득층을 위해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전월세 납부일마다 고민되거나 집이 오래되었으나 집수리를 하지 못하고 계신 분이라면 주거급여 자격 대상자라면 금액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제도에는 자격이 있는데요. 오늘 이야기는 주거급여 자격 대상자 신청 절차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거급여란 무엇인가?기초생활 보장제도 내 주거급여를 개편하여 소득·주거형태·주거비 부담 수준을 고려하여 저소득층에 대해 주거비를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저도 이런 제도가 있다는 것을 오늘 알게 되었네요. 지금 상황이 좋지 않아 금전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이번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거급여 자격 확인 가능한 사이트 국토교통부에서 운영하는 ' 마이홈 주거급여 '..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없이 시청 방법 [내부링크]

이제 TV가 없어도 컴퓨터, 태블릿, 핸드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보기가 가능한데요. jtbc 온에어를 통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으며 다시 보기도 할 수 있어서 저도 집에 TV가 있지만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좋아하는 프로그램 못 봤다면 찾아볼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는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보는 방법과 로그인 없이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jtbc온에어 바로가기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볼 수 있는 방법 PC, 모바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 PC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PC로 jtbc 온에어 시청하기 위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jtbc 온에어 메인 페이지 인데요. PC에서는 실시간 TV 시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문구..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 히트텍 무료 증정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으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기업은 당연히 유니클로 일것입니다. 언제까지 지속할지 모르겠지만 이번 일본 불매운동 유니클로 어떻게 이겨낼지? 이런 상황에서 유니클로는 초강수로 유니클로 감사제를 통해 세일 히트텍 무료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최고 인기인 히트텍을 무료를 준다니 귀가 솔깃한데요. 뉴스에서도 관련 보도를 보았답니다. 오늘은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세일 상품 히트텍 무료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기간 : 2019.11.21(목)까지 유니클로 감사제 온/오프라인 기프트 7만원 이상 구매 시 텀플러 증정이 되고 있으며 매일 선택순으로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이 된답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증정 시작이 되면 소진 시 종료가 되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죠! 11월 13..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회원가입 30일 무료 즐기는 법 [내부링크]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강자라면 당연히 넷플릭스라 말할 수 있는데요. 최근 디즈니 플러스까지 뛰어들면서 지금까지 선점했던 시장이 축소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데요. 가격 경쟁력에서도 저렴하지 않은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나갈지 의문이 생기는 가운데 넷플릭스는 30일 동안 무료를 제시하며 회원 유치에 힘을 싣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회원가입 30일 무료 즐기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회원가입 30일 무료 즐기는 법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부담이 되어 가입을 망설였다면 30일 무료 체험을 하면서 즐겨보고 결정하라는 의미가 되겠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넷플릭스 회원가입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넷플릭스 회원..

디스커버리 후리스 플리스 디자인 사이즈 가격 겨울 인싸템 [내부링크]

올겨울 인싸템으로 자리 잡은 후리스 플리스 양털 모양처럼 뽀글뽀글한 표면을 가지고 있어서 어른들 눈에는 별로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약간 촌스러울 수 있으나 복고 트렌드 겨울 판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식 발음으로 후리스로 불러지며 지금까지 알려지고 있는데요. 플리스 이랍니다. 그중 디스커버리 후리스 플리스가 품절 대란이 일어날 만큼 대단한데요. 많은 셀럽과 인기 연예인들의 착용 인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디스커버리 후리스 플리스 디자인 사이즈 가격 겨울 인싸템 확인해 볼까요! 디스커버리 후리스 공유가 입었던 옷공유가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디스커버리 TV 광고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공유가 입고 나온 후리스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부클 테크' 후리스' 입니다. 다양한 색깔과 디자..

제시카 송 가사 영화 기생충 속 인기 박소담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의 신드롬이 국내 흥행 배경으로 미국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올해 5월 프랑스 탄 영화제에서 한국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면서 작품 인정을 받았는데요. 북미 진출과 함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중 특히 제시카 송, 제시카 정글이 입소문을 따면서 빠르게 확산이 되고 있는데요. 제시카 송을 부른 박소담도 놀라움으로 기쁨을 전달하였습니다. 북미에서 제시카 송 반응 뜨거워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독도는 우리 땅 멜로디에 가사만 재미있게 바꿔 본 것이 미국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받을 줄은 저도 놀라울 따름입니다. 국내에서 그냥 지나치며 본 장면이 북미 쪽에는 신선하고 중독성 있게 들려진 거 같습니다. 영화 기생충 인기를 넘긴 만큼 제시카 송이 인기를 누리고..

디즈니 플러스 떠오르는 강자 요금제 가격 정보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떠오르는 강자 요금제 가격 정보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라면 당연히 넷플릭스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아직 대항마가 없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가 독자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를 시작하면서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급부상을 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아래 참고하세요. 디즈니 플러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떠오르는 강자 디즈니 브랜드만으로 엄청난 파급력이 있기 때문에 그 기대치도 높고 만족스러운 콘텐츠도 많아 출시 하루 만에 가입자가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CNN이 발표하였습니다. 전 세계를 겨냥하여 출시된 만큼 앞으로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는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어린아이 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로 넷플릭스를 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기 [내부링크]

가전제품 고장이 나게 되면 가장 먼저 알아보게 되는 것이 해당 브랜드의 서비스센터입니다. 고가의 전자제품의 경우 오작동, 고장만으로 버릴 수 없기 때문에 고쳐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가전제품을 살 때도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가에 따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은 삼성전자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찾기 시작 먼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포털 검색창에 입력을 하시면 홈페이지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 서비스, 상담, 센터 찾기, 서비스 예약, 전화 , 채팅 상담 , 드라이버 다운로드 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메인 화면인데요. 궁금한..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레깅스 디자인 사이즈 세탁 방법 [내부링크]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레깅스 디자인 사이즈 세탁 방법 이제 레깅스가 일상복을 자리를 잡으면서 편안함과 기능성을 더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은 레깅스에 치마를 덧대어 디자인을 UP 하였습니다. 조금은 민망할 수 있는 부위를 가려줌으로 레깅스를 입기 어려웠던 분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레깅스 디자인 사이즈 세탁 방법 아래 참고하세요.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1&1 레깅스 포인트 안다른 뉴롱랩 치마레깅스로 불린대요. 너무 길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너무 짧지 않은 최적의 길이와 핏을 연구하여 만들진 치마레깅스랍니다. 땀 배출 능력과 보온성이 뛰어나 운동할 때,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많이 찾게 되는 것 ..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4군데 [내부링크]

하루에 스팸 얼마나 오신가요? 오늘도 수도 없이 전화와 문자가 많이 오는데요. 정말 받기 싫고 보기 싫은 스팸번호 문자입니다. 특히 부재중 전화가 저장되어 있지않는 전화번호라면 스팸 전화라는 것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스팸전화! 오늘은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1.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입니다. 부재중 전화 스팸 번호검색 조회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랍니다. 지역 번호를 포함하여 3~20자리 전화번호를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스팸번호 검색하여 바로 알려준답니다. 검색창에 부재중 전화번호만 넣으면 되니 정말 간편하죠.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2.더콜 입니다.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넣으면 스팸번호 검색이 된답니다. 현재 등록된 전화번호가 총 862,..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 [내부링크]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 2019년 트로트 열풍을 불러온 미스트롯 프로그램 기존 아이돌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의 틀을 벗어나 트로트라는 장르를 선택하여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였는데요. 결과는 대박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미스트롯 수상자들의 인기가 큰 상승을 보이며 지역 축제 초대가수로 몸값을 인정을 받은 한 해가 되었답니다. 특히 송가인 같은 경우 우승을 하면서 많은 TV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2019년 주역이라고 불리는 미스트롯 수상자와 출연자들이 콘서트를 계획 중에 있답니다.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아래 참고하세요.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출연진 송가인, 홍자, 정미애, 정다경, 숙행, 박성연, 두리, 김소유, 하유비..

전기장판 온열매트 라디샤인 특징 사용후기 인기 이유! [내부링크]

침대를 사용하지만 추운 겨울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전기장판 온열매트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특히 나이가 들수록 따뜻한 아랫목이 생각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침대 사용을 대부분 하시는 시대가 왔으나 대한민국 사람들은 시대에 변함없이 따뜻한 잠자리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겨울 전기 제품이 많지만 최근 사용후기 점수가 높은 전기장판 온열매트 랴디샤인 특징 및 인기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장판 온열매트 라디샤인 무조건 따뜻하게 하는 전기장판 온열매트를 지금까지 생각을 했다면 조금 더 진화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면을 생각하여 수면 질을 높일 수 있는 과학이 숨어 있는데요. 순환발연매트로 순면개선효과 및 안정성평가 임상연구에 성공을 하였답니다. 전기장판 온열매트 라디샤인 순환 발열 기술 ..

수능시간표 시계 규정 주의사항 확인 [내부링크]

인생에서 중요한 시험이라고 말할 수 있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결과를 평가받은 시험인데요. 긴장하지 말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합니다. 수능 시험에 준비하는데 수능시간표는 필히 알고 시간 조절을 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준비물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 시계 규정 및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 수능시간표수능일은 이제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일정은 2019년 11월 13일(목) 이랍니다. 전부터 수능일이 가장 춥다고 여겨졌는데요. 11월 초라 그래도 추위는 덜할지 모르나 아침에 일찍 시험장에 도착해야 하기 때문에 옷을 따뜻하게 입고 컨디션 조절을 해..

건식 반신욕기 원더리빙 특징 및 스펙 [내부링크]

지금까지 반신욕을 생각하면 따뜻한 물에 하체만 담그는 목욕 방법으로 건강에 좋아 많이 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반신욕을 하기 위해서는 욕조에 물을 가득 담아야 하며 사용 후 모두 버려야 하여 물 소비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할 때마다 물을 채워야 하는 시간, 사용 후 청소, 물 낭비로 몸에는 좋으나 매일 할 수 없는 반신욕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원더리빙 건식 반신욕기가 나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답니다. 건식이린 물이 필요가 없다는 것인데요. 건식 반신욕기 원더리빙 특징 및 스펙 확인해 볼게요. 반신욕 효능 반신욕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혈액순환을 돕는다는 것입니다. 몸의 대류 현상을 이용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인데요. 반신욕을 하면 하체의 체온이 올라가고..

1박 2일 시즌4 멤버 다시 시작 기대감 [내부링크]

1박 2일 시즌3 가 종영을 한 후 8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시즌1~시즌3까지 예능의 기록을 세우면서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매 시즌마다 맴버의 문제로 교체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눈에서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1박 2일 시즌4 멤버가 발표되었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조금은 싸늘한데요. 1박 2일 이라는 프로그램 명을 그대로 두고 시즌4로 새 출발을 하지만 충격적인 사건을 잊기는 아직도 이른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1박 2일 시즌4 싸늘한 기대감연예계에서 1박 2일 고정 출연을 한다는 것은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인기 상승의 발판이 되었는데요. 시즌마다 출연진은 큰 성공을 거두면서 명성을 얻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만큼 시청자들에게 파급력이 높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겨울왕국 2 개봉일 ost 숨겨진 세상 가수 태연 [내부링크]

겨울 하면 생각나는 애니메이션은 당연히 디즈니의 겨울왕국일 것입니다. 렛잇고 (Let It Go) 열풍이 일어날 정도로 흥행에 성공하였는데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국내 가수들도 커버 동영상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4년 겨울왕국 1이 나온 후 5년 만에 다시 우리의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겨울왕국 2 개봉일 스토리 가수 태연이 부르는 ost 숨겨진 세상 빨리 감상하고 싶네요. 겨울왕국 2 개봉일 2019.11.21 감독 크리스벅, 제니퍼 리 주연 안나 목소리역 - 크리스틴 벨, 엘사 목소리역 - 이디아 멘젤올라프 목소리역 - 조시 게드, 크리스토프 목소리역 - 조나단 그로프 에반레이첼 우드, 스텔링 K. 브라운 겨..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요기! 쉽고 간단히 [내부링크]

사람들 자신의 미래에 대해 궁금하고 알고 싶은데요. 신이 아닌 이상 앞날을 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타고난 운명이 있다고 생각하여 앞일을 조금이나 예측을 하기 위해 운세를 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돈은 많이 벌지? 사업이 잘될지? 중요한 시험이 잘 될지? 연애운은 좋은지? 하는 일이 잘 풀지에 대한 고민이 많은 현실입니다. 자신의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에 따라 바뀌는 운세를 중요하게 생각하신 분이라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쉽고 간단히 알 수 있어서 생활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요즘은 포털 사이트에서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전에는 신문에 나오는 운세보기가 다였다면 찾는 분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를 많이 제공해 주..

dx 신세기의 전쟁 트와이스 직업 종류 특징 무과금 캐릭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의 전성시대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신작 게임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펀펌퍼니의 dx 신세기의 전쟁이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로옹엔터테인머트가 개발을 한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트와이스를 내세우며 게임 유저들을 사로잡는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요즘 중국 게임들은 국내 유명 연예인을 내세워 홍보에 신경 쓰고 있는 것 같아요. dx 신세기 전쟁 트와이스가 추천하는 게임은 어떨지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dx 신세기의 전쟁 직업 종류 특징 무과금 캐릭터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dx 신세기의 전쟁 세계관인간을 지배하려는 용족과 용족을 파멸시키려는 인간, 두 종족간의 끝없는 갈등으로 시작하여 전쟁이 시작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3의 혼혈조까지 나타나면서 큰 전쟁을 암시하고..

스팀보이 온수매트 특징 장점 단점 라돈 [내부링크]

바쁜 업무와 겨울 차가운 바람을 맞으며 귀가 후 가장 생각나는 것은 따뜻한 곳에서 편안히 숙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피로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보다 잠을 어떻게 자느냐에 따라 그날의 피로를 풀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이 오면서 옛날 시골집의 따뜻한 아랫목이 더욱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매트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홈쇼핑에 많이 선보이는 스팀보이 온수매트 특징 장점 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변천사 SINE 1992년 보일러 전문기업으로 출발을 하여 2009년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개발하였습니다. 초기 모델 디자인부터 지금까지 모양이 오기까지 많은 변화를 주면 사랑받고 왔는데요. 원터치 커플러, 분리형커버, 고주파매트, 좌우분리난방, 클리필터, 냉수기능을..

여권발급 서류 비용 발급기관 확인! [내부링크]

이제 대한민국도 해외여행을 많이 하는 나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국내 여행 보다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추세로 명절, 휴가를 이용하여 많이 떠나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 시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이 있지만 가장 먼저 여권이 있어야 하는데요. 바로 발급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두고 미리 준비해 놓으셔야 여행에 차질이 생기지 않는답니다. 오늘은 여권발급 서류 비용 발급기관에 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여행 전 여권 확인 사항여권을 발급을 받으셨다고도 여권의 훼손상태, 남은 유효기관을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훼손이 심하다면 당연히 다시 여권발급을 받으셔야 하며, 많은 국가가 여권 잔여 유효기간을 6개월 이상 요구하기 때문에 그 전에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고 시간이 지났다면 다시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토스 내폰시세조회 중고폰 판매 바로 확인 [내부링크]

토스 전 세계 100대 핀테크 기업 28위로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보험 등 생활에 필요한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토스 행운 퀴즈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라갈 만큼 인기가 높은데요.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 업데이트로 자주 찾게 되는데요. 이번에도 토스 내폰시세조회가 추가되어 또 한 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토스 내폰시세조회 서비스 집에 중고폰 하나 이상은 가지고 있는데요. 저도 중고폰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 어떻게 팔아야 할지 고민이었습니다. 우선 팔기 위해서는 중고폰 매입 매장을 찾아가거나 유선으로 문의 후 예상 금액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번 토스 내폰시세조회 서비스는 클릭으로만 간단하게 빠르면 1분 안에 중고폰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저도 빨리..

기온별 옷차림 오늘 날씨 스타일 [내부링크]

기온별 옷차림 오늘 날씨 스타일 계절이 변화할 때마다 기온별 옷차림도 다르게 입어야 하는데요. 한여름에 점퍼, 한겨울에 반팔을 입고 있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 계절에 맞게 옷을 입고 있습니다. 특히 환절기는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오늘 날씨 옷차림은 어떠셨나요? 기온별 옷차림에 맞는 스타일을 입으신 것 같으세요? 기온에 따라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 된다면 아래 정보 확인하세요. 날씨의 변화가 심할 경우 옷차림에 대해 신경이 쓰인데요. 아침을 춥고, 오후에는 덥고, 저녁에는 춥고 온도 변화가 많은 날씨에는 오늘 날씨 옷차림을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옷을 전부 준비하여 나갈 수도 없는데요. 기온별 옷차림이 있답니다. 기온별 옷차림을 참고하세요. 세..

위내시경금식시간 물 비용 알고 가기 [내부링크]

속쓰림이 지속하거나 소화불량이 지속적이라면 병원에 내원하게 되면 꼭 거치게 되는 검사가 위내시경인데요. 저도 평소에 속쓰림이 있었지만 심하지 않아 그냥 생활하며 지냈는데요. 이번 검사검진으로 받을 수 있게 되어 검사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건강에 자신은 있었지만, 막상 위내시경을 한다고 하니 조금은 걱정이 되었습니다. 다들 저와 같은 기분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검사 전 알고 가면 좋은 위내시경금식시간, 물을 먹어야 할지?, 비용 알아보겠습니다. 위내시경 주의사항 동영상 위내시경 검사는 내시경 카메라가 달린 기다란 관을 식도를 시작으로 위, 십이지장까지 넣은 다음 모니터 위 상태를 바로 확인하여 진단을 내리는 검사입니다. 특히 위암, 위궤양, 십이지장궤양, 식도염이 있는지 가능하며 위암, 식도암 등 조기암..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요금 빨리 확인 [내부링크]

택시도 이제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에서도 택시 모바일앱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입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만 설정해 주면 주변 택시를 빠르게 보내주어 마냥 택시 잡기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하여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지금 당장 카카오 택시 이용이 필요하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카카오택시 호출 약속 시간은 다가오는데 택시를 잡을 수 없어서 발을 동동 굴러본 경험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요금 빨리 확인해 보겠습니다. 카카오 택시 이용방법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누구나 쉽게 안내를 하고 있어서 쉽게 가입부터 검색까지 할 수 있답니다. 더욱 편리한 생활 서비스를 받기 위해 이런 수고는 해야겠죠. 앱을 ..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방법 [내부링크]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방법 TV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이동 중이나 직장에서 쉬는 시간을 이용하며 스포츠 중계방송을 보는데요. 이럴 때 제가 사용하는 사이트는 mbc 온에어 입니다. 실시간 보기 가능하여 자주 이용합니다. 무료 실시간 TV 보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PC뿐 아니라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시청이 가능하니 긴 출퇴근 심심하지 않답니다. 그럼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아래 참고하세요. mbc 온에어 무료보기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보기 로그인 없이도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미리 보기 3분밖에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여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회원가입 후에는 PC, 모바일에서 끊김없이 시청을 ..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 급속도로 퍼지는 인기 원곡은 [내부링크]

핑크퐁의 아기상어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유아들 정서에 맞게 단순한 음악이 반복되는 노래이지만 그 파급효과는 엄청납니다. 최근 국내에서는 전참시에서 하동균이 아기상어 노래를 부르면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핑크퐁 아기상어 노래 미국 월드시리즈 응원전에 등장 23일부터 시작되는 미국 월드시리즈 워싱턴 내셔널스와 휴스턴 로키츠가 만나 대결을 펼치고 있는데요. 응원전 또한 양 팀 모두 뜨겁습니다. 그러던 중 워싱턴의 핑크퐁 아기상어가 응원의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그 주역은 외야수 제라르도 파라가 있습니다. 왜? 슬럼프에 빠져 있었으나 2살짜리 딸이 좋아하는 아기상어 노래를 자신의 등장곡으로 선택 후 자신의 성적 뿐 아니라 팀을 월드시리즈까지 올리며 승리를 부르..

k2 앨리스 롱 다운 수지 롱패딩 특징 및 가격 [내부링크]

k2가 올겨울을 겨냥한 앨리스 롱 다운을 공개하였습니다. 수지 패딩으로 알려지면서 벌써 겨울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앨리스 롱 패딩 같은 경우 2013년부터 출시가 되고 있으며 매년 완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앨리스의 긴 기장 버전이랍니다. 올겨울도 k2가 주력하는 수지 롱패딩이랍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도 좋다고 하던데요. 오늘은 k2 앨리스 롱 다운 수지 롱패딩 특징 및 가격 확인해 보겠습니다. k2 앨리스 롱 다운 수지 롱패딩 스타일 cf에서 나오는 수지의 모습은 눈보라 속에서도 시크하면서 당당한 모습으로 서 있는데요. 전혀 춥지 않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네요. 무릎 밑까지 쭉 내려온 롱 패딩이라 바람과 눈을 완벽하게 막아준다? 라는 것을 보여줄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롱 패딩을 입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고 싶다면 여기!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주변 섬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 제부도는 모세의길로 유명하여 차량을 가지고 관광을 할 수 있다는 묘미를 가지고 있어서 특별한 여행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섬만이 가지고 있는 풍경과 맛, 체험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서 연인, 가족에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그러나 방문 시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제부도 물때시간표입니다. 왜?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고 가야 하나?앞에서 언급했던 것 같이 제부도에는 모세의 길이 있습니다. 하루 두 차례 제부도로 가는 길이 열리게 되는데요. 썰물일 때는 4~5m 나 되는 바닷물이 빠져 그 안에 숨겨져 있는 포장길이 나타나게 된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무려 그 길이는 2.3km나 된답니다. 이런 광경을 보기 위해 ..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공개 알림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공개 알림설정 방법 카카오톡 대부분 사용하고 계실 것인데요. 그 기능도 많아서 저도 알아가면서 사용하는 재미가 있네요. 특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강점으로 보이스톡, 페이스톡까지 할 수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수 없는 앱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공개 알림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알고 나면 너무 간단하답니다. 카카오톡 생일표시 누구는 가까운 지인들의 생일이 되면 알려주니 지나치지 않고 챙길 수 있어서 좋은 반응이 있는데요. 그러나 반면 부담이 되고 필요가 없어서 알림설정을 꺼놓았으면 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런 분이라면 이번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공개 알림설정 방법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우선 알림설정을..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전지현 롱패딩 스타일, 가격 정보 [내부링크]

겨울철이면 누구나 찾게 되는 점퍼, 코트입니다. 보온만 생각했던 점퍼,코트가 이제는 기능, 디자인, 활용이 좋은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겨울철 어떤 점퍼, 코트 를 입느냐에 스타일이 살아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특히 연예인이 찾고 입었던 옷이라면 더욱 관심이 가게 됩니다. 그중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가 출시가 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지현 구스코트로 알려지면서 소유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인기 이유는 당연히 있겠죠?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스타일, 가격 정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기존 아웃도어의 기능성만 내세운 고정 관념을 전저현의 고급스러움으로 파괴 해버렸습니다. 스타일도 잡으면서 기능까지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올겨울 이걸 한 벌이면 날 수 있다는 말도 있답니다..

독감예방접종시기 무료대상 및 가격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겨울로 접어들면서 감기 환자들이 주변에 발생하고 있답니다. 유행성 인플루엔자로 인해 면역력이 낮은 어린이, 어르신, 임산부 같은 경우 걸리게 되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독감예방접종으로 우리의 몸의 면역력을 높여야 한답니다. 그래서 국가에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겨울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 독감예방접종시기와 무료대상은 누구인지, 가격, 주의사항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독감예방접종시기와 무료대상에 대해 보도 자료가 올라와 있답니다. 보도 자료를 확인해 보면 내용이 이렇습니다. 독감예방접종시기 무료대상자 - 12세 이하 어린이( 2007년 1월 1일 ~ 2019년 8월 31일 출생아)- 만 75세 이상 어르신 (1944년 1..

갤럭시 a90 스펙 출시일 5g 무선충천, 방수방진 확인! [내부링크]

갤럭시 a90 5g 보급형 핸드폰으로 갤럭시 S 시리즈 보다 스펙이 떨어진다는 것은 사실인데요. 그래도 5g 스마트폰 중 유일하게 100만원 이하의 가격과 프리미엄 스펙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V에서도 프리미엄을 내세우는 광고 영상를 보내고 있습니다. 구매평도 보급형 답지 않다는 만족스러운 평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a90 스펙과 출시일, 무선충전, 방수방진 기능도 포함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갤럭시 a90 5g 출시일 및 장점 갤럭시 a90 출시일=> 2019.09.04일 입니다. 5g 속도 이제 보급형도 5g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당연 4g 보다 초고속 데이터 전송이 빨라 반응속도가 높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음악, 영화 다운로드 속도, 스트리밍, 고사양 게임 플레이까지 어려움 없이 플레이를 ..

lg v40 스펙 펜타 카메라 기능 확인 [내부링크]

v40 lg 휴대폰을 대표하는 시리즈입니다. 2018년 10월 출시가 되었는데요. 핸드폰 같은 경우 신제품 출시가 빠르게 되는 이유인지 벌써 구식폰? 같은 기분이 들긴 합니다. 그러나 lg v40 스펙을 보면 지금 출시 되는 핸드폰에 비해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특히 펜타 카메라 기능으로 화질 좋고 재미있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답니다. 그럼 lg v40 스펙 펜타 카메라 기능 확인 go~go~ lg v40 펜타 카메라 기능 확인 요즘은 카메라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뭐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는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대부분 휴대폰 하나로 여행, 일상 촬영을 자유롭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필름 사진의 추억은 사라진지 오래되었죠! 그만큼 카메라 기능이 엄청나게 좋아졌는데요. lg..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의 기대작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이 10월 10일 정시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게임 거장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하반기 게임을 이끌어갈 야심작으로 손꼽히며 기대감이 높은 게임으로 이름을 알리며 홍보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픈과 함께 많은 사람이 몰리는 현상으로 긴급점검도 들어갔었는데요. 발 빠른 대응으로 원활한 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초반은 순탄하게 흘러가고 있는데요.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관련 정보 올려보겠습니다. 캐릭터 선택에 있어서 정답은 없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드는 직업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원작게임 판타지 소설 장르의 붐을 일으킨 베스트셀러를 배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소설을 ..

조국 관련주 테마주 화천기계 주가 앞으로 변화 [내부링크]

매일 뉴스 보도에 이름인 오는 분이 바로 조국 법무부 장관입니다. 지금도 조국 검찰개혁, 조국 사퇴를 두고 주말, 휴일마다 집회하고 있는데요. 관련 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결과는 길어질 거로 생각이 됩니다. 증권 시장에서도 조국 관련주, 테마주 관심을 받으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그 중 당연 화천기계 주가의 움직임이 대장주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큰 상승 후 조정 모습을 보이는데요. 조국 관련주 테마주 화천기계 주가 앞으로 변화 어떻게 될지?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화천기계 주가 왜 조국 테마주에 속했나?화천기계의 감사를 맡은 남광과 조국 장관이 미국 버클리 캘리포니아대(UC버클리) 로스쿨 동문이라는 이유로 조국 테마주로 언급이 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7일 거래일 만에 40% 넘게 ..

일월 온수매트 특징 장점 단점 서비스센터 안내 [내부링크]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가정에서도 겨울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시대가 변했다고 해도 온돌문화인 대한민국에서 추운 겨울 인기 있는 전자 제품은 온수매트 일 것입니다. 전기 장판을 사용하신 분들도 있지만 요즘 추세가 전자파와 화재의 불안함으로 온수매트를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이유 때문이지 온수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수매트 정말 많은 제품이 나왔는데요. 그중 일월 온수매트 특징 장점 단점 서비스센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월 온수매트 특징 장점 쿠션감 UP, 접착제 NO일월 온수매트 같은 경우 두툼해서 쿠션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냥 딱딱한 장판이 아니라 초음파공법의 폭신한 퀄팅원단을 사용하였답니다. 그리고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라미네이팅 기법으로 더욱더 튼튼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전..

타다 이용방법 요금 간단하게 호출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동을 위해 버스나 택시를 많이 이용하였는데요. 이제 신개념 이동 수단이 나왔습니다. 타다인데요. 24시간 호출만 하면 가능한 곳은 어디든지 기다리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콜택시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택시 승용차를 넘어선 RV, 전기차, 프리미엄 차량을 이용하여 정확한 시간, 더욱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강점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택시 업계에서 반발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그러나 타다는 서비스 확장을 선언하며 앞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를 예고하고 있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 좋겠지만 넘어야 할 산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잡음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용해 분도 있겠지만 아직이라면 타다 이용방법 요금 알아보..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 동영상 나경원 분노 가사 내용 [내부링크]

서초동에 황금 십자가 떴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검찰개혁 촛불집회가 열리고 있는데요. 한쪽은 검찰개혁을 부르고 한쪽은 조구 사퇴를 부르며 각자의 장소에 맞불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다행히 큰 사고 없이 평화 집회가 되어서 현재까지 집회 중 폭력행위 등 전무하여 연행되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며 정의로운 나라를 세우기 위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대립하는 의견으로 분쟁의 소지가 높은 만큼 요즘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 동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검찰개혁 동요 메들리 동영상을 본 나경원 원내대표는 강력하게 비판을 하였습니다. "당신들이 지구 저 건너편 소년병을 동원하는 극단 주 세력과 다를 것이 무엇인가"라는 말고 함께 너무나 귀여운 아이들이 토착왜구,..

갤럭시 s9 특장점 스펙 기능 구매평 확인 [내부링크]

최신 휴대폰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누구나 신제품을 사고 싶지만 가격 부담이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 같은 경우 250만 원 정도 되어 구매가 쉽지 않은데요. 그로 인해 갤럭시 s9 가격 하락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s9 구매를 기다려온 분이라면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갤럭시 s9 출시일 2018년 3월로 좀 오래되었지만 성능은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s9 특장점, 스펙 구매평 확인해보겠습니다. 갤럭시 s9 특장점 카메라 듀얼 조리개를 사용하여 빛에 적응하는 카메라를 적용하였습니다. 빛의 양에 따라 조리개가 조절하여 모든 순간을 밝고 선명하게 남길 수 있답니다. 어두운 곳에서는 F1.5 조리개 모드가 되어 빛의 양이 늘어나고 밝고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요금 서울 스카이 관람 우대 혜택 안내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제일 높은 건물은 바로 롯데월드타워입니다. 건축하면서 말도 많았지만 완성된 모습은 정말 웅장하고 대단합니다. 특히 전망대는 누구나 한 번쯤은 방문하여 그 위에서 내려다보이는 전경을 감상하고 싶어 합니다. 뉴스 보도에서 많이 언급되어서 서울을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방문을 계획 중이라면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요금과 관람 안내를 통해 우대 혜택이 뭐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 스카이 소개롯데월드타워는 국내에서 가장 높다는 것은 다 알고 계시죠. 최고 높이 123층, 555m를 자랑하고 있는 세계 5위의 건축물입니다. 이곳에 바로 서울 스카이 전망대가 500m 높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모습을 360도..

화상벌레 물렸을 때 증상 및 응급 처치 대처방법 [내부링크]

국내의 한 대학교에서 시작된 화상벌레의 공포가 점점 확산이 되고 있는데요. 주로 동남아시아 및 베트남에서 서식하는 벌레로 독성 물질을 분비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르고 만졌다가는 큰일이 날 수 있는데요.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해 볼게요. 그리고 혹시 모를 화상벌레 물렸을 때 증상 및 응급처치, 대처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화상벌레는 무엇?지식백과를 통해 확인해 보았는데요. 정식 명칭은 청딱지개미반날개입니다. 닿기만 해도 화상을 입은 것은 통증을 일으킨다고 해서 화상벌레로 불리고 있답니다. 크기는 약 6~8mm 정도로 작아 어느 곳이든 다닐 수 있어서 더 염려되고 있습니다. 특히 화상벌레 체액에는 '페데린' 이라는 독성 물질이 있어 접촉하거나 물렸을 때 피부염을 일으켜 통증을 준답니다. 화상벌레 생김새전체적으..

모바일 운전면허증 이제 핸드폰으로 쏙! [내부링크]

지금까지 운전면허증은 지갑에 항상 가지고 다녔는데요. 이제는 모든 것이 모바일 하나로 통일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카드에 이어 운전면허증도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급속도로 변해가고 있네요. 모바일 운전면허증 좋은 점, 우려되는 점은? 모바일 운전면허증 도입 언제부터경찰청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와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 서비스를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로써 내년 1분기면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도입돼 스마트폰으로 운전 자격과 신원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미리 확인된 모습은 이러합니다. QR코드나 바코드 형태로 표출되고 있습니다. 기존 카드 형태의 운전면허증과 같은 효력을 가지고 있으며 번거롭게 면허증을 소지하고 다닐 필요가 없게..

넥슨 v4 사전예약 캐릭터 직업 특징 소개 [내부링크]

넥슨이 하반기 모바일 게임을 장악하기 위한 모바일 게임 대작 v4를 선보였습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하고 경험하지 못한 게임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넥슨 v4 사전예약이 들어갔는데요. 먼저 선점한 유저를 위한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넥슨 v4 공개됨과 동시에 화려한 스킬 플레이와 그래픽으로 놀라움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캐릭터 직업 영상이 차례대로 소개가 되면서 생동감 있는 플레이 영상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넥슨 v4 사전예약 및 캐릭터 선점 기간 사전예약등록 2019.09.27(금) - 2019.11.05(화) v4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연락처만 남기면 되니 정말 간단합니다. 사전예약의 좋은 점이 시작과 함께 골드와 무기 등..

닥터피엘 샤워기 녹물, 불순물 눈으로 확인 인기 이유 [내부링크]

인천 붉은 수돗물 현상으로 마실 수도 씻을 수도 없는 물이 나와 생활에 불편함이 발생이 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믿고 먹을 수 있었던 수돗물에서 이런 일이 생기다 보니 이제는 안심하고 쓸 수 없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마시는 물의 경우 정수기나 생수를 구매하여 마시면 되겠지만 씻는 문제는 쉽지 않은데요. 해결을 위해 샤워기에 필터를 넣어 녹물, 불순물 제거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 닥터피엘 샤워기가 많이 알려지고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있겠죠! 어떤 기능으로 많이 찾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닥터피엘 샤워기 인기 비결 기능 소개 - 녹물, 불순물 잔류염소 제거- 30%~40% 절수 효과- 자연 음이온 발생- 중금속, 소독 냄새 제거 닥터피엘 기존 필터 샤워기보..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서비스 추가 증권 계좌 숨어있는 돈 찾기 [내부링크]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 자신도 모르는 숨어있는 돈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 계좌통합관리 서비스인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르를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기존에는 은행, 보험, 신용카드 정도만 확인이 가능하였지만 이번에는 서비스를 확대하여 증권 계좌까지 한 번에 조회를 할 수 있어서 혹시 전에 주식 투자를 하고 방치한 증권 계좌가 있다면 숨어있는 돈이 있을지 모르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의외로 이 서비스를 통해 나도 모르는 돈이 생길 수 있답니다. 저도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나에게 숨어 있는 돈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럼 내 계좌 한눈에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서비스 증권 계좌 조회 시작해 봅니다. 안내에 따라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먼저 자신의 계좌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빠야족 빠야까라루뚜 OST 반응 짱! [내부링크]

tvN 새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조금은 엉뚱한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데요.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랍니다. 연재 당시 누적 조회 수 11억 뷰라는 기록을 세운 작품인데요. 이제 드라마로 재 탄생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도 원작에 충실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서 인기 상승을 예고합니다. 이중 쌉니다 천리마마트 빠야족 빠야까라루뚜 뜨거운 반응입니다. 쌉니다 천리마트 빠야족?빠야족의 모습은 머리에 고깔모양의 뿔을 쓰고 순수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의지가 강한 눈빛을 가진 부족입니다. 미지의 빠야섬에서 왔다는 설정으로 뭐든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며 천리마마트의 비밀병기로 발전해 갑니다. 쌉니다 천리마트 빠야족 빠야까라루뚜 OST빠야족이 쌉니다 천리마트에 정직원으로 채용이 되면서 흥겨운..

위장약 발암물질 라니티딘 성분 검출 제품 리스트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도 식약처에서 발암물질인 라니티딘 성분이 우리가 흔히 먹는 위장약에서 검출이 되었다는 보도가 되었습니다. 혈압약에 이어 위장약까지 이런 결과가 나오니 안심하게 먹을 수 있는 약이 어디 있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처방이 없이도 그냥 약국에 가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위장약이라 더욱 파장이 클 것으로 보이며 지금까지 먹어온 분이라면 걱정이 되는 보도입니다. 위장약 발암물질 검출 제품 리스트 확인해 보겠습니다. 위궤양이나 역류성 식도염 치료제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라니티딘 성분을 검사한 결과 NDMA(N- 니트로소디메딜아민)이 기준치를 초과하는 수치가 나왔다고 합니다. NDMA 같은 경우 세계보건기구와 국제암연구소가 사람에게 암을 일으킬 수 있어서 위험한 발암 추정물질로 인정하였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몸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접수방법 초급,중급,고급 합격기준!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신 분들은 이제 집중하셔야 합니다. 일정이 발표되고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험은 한국사 학습능력을 측정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시험으로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더구나 자격을 취득함에 따라 활용도가 높고 특전이 있어서 응시자가 많답니다. 오늘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안내와 원서접수 방법 초급, 중급, 고급 합격기준 등 준비하는데 필요한 사항 확인해 보겠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왜 이렇게 준비를 많이 하는 이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취업을 하는데 비중이 높아지면서 준비하는 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채용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시험 과목 중 한국사를 대체하면서 이제는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2019년 한국능력검정시험 일정은 총 4번이 있는데요. 다가..

링거워터 링티 추천 효과에 놀라다 마시는 수액 [내부링크]

링거워터 링티 추천 마시는 수액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냥 스포츠음료가 생각할 수 있으나 그 단계를 뛰어넘어 탈진에 필요한 수분 보충에 효율적이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링거워터 링티 개발이 현역 군의관 등 군인들이 만든 창업팀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링거워터 링티 개발 배경은? 추운 겨울 탈진해 쓰러진 군인들을 위해 병원 밖 현장에서도 수액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 없는가? 에서 부터 시작되었답니다. 군의관은 문제를 근본적으로 극복 할수 있는 있는 방법을 연구하였으며 마침내 누구나 어디서든지 가볍고 신속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링거워터 프로젝트가 완성되었답니다. 기존의 수액 링거에 비해 효율적이고 저렴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답니다. 국방스트업 챌린지-육군..

영화 야구소녀 주연 이주영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변신 [내부링크]

영화 야구소녀 주연 이주영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변신 극장 가기 힘든 상황에 신규 개봉 영화들이 취소가 되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요. 이번 반가운 얼굴이 영화 야구 소녀로 돌아왔습니다. 배우 이주영입니다. 얼만전 인기 반영된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역을 통해 얼굴이 알려졌습니다. 영화 야구소녀 주연 이주영 이번에는 프로 선수를 꿈꾸는 야구소녀 주수인 역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중성적인 매력이 있어서 스포츠에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영화 야구소녀는 2020년 6월 개봉을 합니다.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출연진은 최진태 역 이준혁, 신혜숙 역 염혜란, 송영구, 곽동연, 주해은입니다. 영화 야구소녀 줄거리 주수인은 최고구속 134km로 천재 야구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을 받는 선수로 성장해 나갑니다...

프로야구 중계 실시간 시청 채널 안내 [내부링크]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 기본일정 2023년 4월 1일 부터 9월경 경기 144경기 진행 중계채널 웨이브,아프리카TV,카카오TV 요즘은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실시간 중계 채널을 통해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프로야구 중계 실시간 시청 사이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프로야구 중계방송 아프리카 TV, sk 5GX 직관 야구, spotv, 웨이브, 카카오tv, 다음 스포츠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추가로 스포츠 전문 앱 스팟에서도 프로야구 전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프로야구가 시작되면서 팀별 경쟁이 치열합니다. 아직은 100% 관중 입장은 불가능하여 방송으로 시청하고 있지만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게 감탄사가 나옵니다. 경기장 찾지 못해 아쉽지만 프로야구 중계 ..

긴급재난지원금 농협 신용 체크카드 신청 시 확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농협 신용 체크카드 신청 시 확인 5월 11일부터 온라인으로 긴급재난지원급 신용, 체크카드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급 방법이 다르다 보니 약간 혼란스러움이 있는데요. 긴급재난지원금 농협 신용 체크카드 신청 시 혜택 내용도 확인해보세요. 긴급재난지원금은 크게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지역사랑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온라인 신청 시 신용. 체크카드로만 가능하며 선불카드 및 지역사랑 상품권은 방문 신청 후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농협 신용 체크카드를 기존 가지고 있거나 신규 발급을 받으셨다면 NH 농협카드 사이트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 신용 체크카드 신청 안내 신청대상은 주민등록 상 세대주만 가능하답니다. 그러나 세대주가 받을 수 없거나 함께 살지 않는 경우 ..

파주시 긴급재난지원금 얼마 받나 사용처 [내부링크]

각 지역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달라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경기도 같은 경우 먼지 지급된 재난기본소득을 차감하여 받게 되는데요. 파주시 긴급재난지원금 얼마 받을지 확인해보시고 사용처도 알아보세요. 경기도는 정부 발표 금액의 87%는 국가가 부담하고 13%는 경기도와 파주시가 부담을 하게 되는데요. 경기도, 파주시에서 먼저 10만 원씩 지급받았다면 이번에 87%만 지급받게 됩니다.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긴급재난지원금 사전 조회 접속 후 확인하셔야 합니다. 조회를 완료 후 파주시 긴급재난지원금 금액 경기도, 파주형,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모두 받았을 때 1인의 경우 54만 8천 원, 2인 92만 3천 원, 3인 129만 7천 원, 4인 167만 1천 원을 받게 됩니다. 정부 4인 지급 ..

아기동요무료연속듣기 핑크퐁 동요 모음 감수성 창의력 쑥 [내부링크]

아기동요무료연속듣기 핑크퐁 동요 모음 아기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음악은 꼭 필요한데요. 연령에 맞는 동요를 자주 들려줘야 한답니다. 짜증내고 우는 아이도 울음을 멈출 수 있는 아기동요무료연속듣기 앱이 있는데요. 핑크퐁 동요 모음입니다. 재미있고 인기 있는 동요를 모아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핑크퐁 동요 모음은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선택한 최고의 유아 교육 앱으로 대표적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인기 동요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핑크퐁 동요 바로가기 핑크퐁 인기동요 보들북을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신나는 노래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할 수 있는 한글 놀이, 영어 알파벳, 구구단 등을 노래로 쉽게 익힐 수 있어서 아기 학습하는데 정말 좋답니다. 주입식 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업그레이드 물, 전기료, 소음 사용후기 [내부링크]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업그레이드 물, 전기료, 소음 사용후기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가격 물빠짐 봄이 왔나 싶었는데 벌써 날씨가 덥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여름 가전제품 중 에어컨이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올해도 설치 부담이 없고 성능도 좋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입니다. 작년에 나온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파세콘 창문형 에어컨2가 나왔습니다. 관련 정보 및 사용후기, 저렴한 가격도 확인해 보세요. 에어컨 하면 가격부터 시작하여 설치도 벽을 뚫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그 만큼 비용 부담이 높습니다. 그런 고민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해결이 하면서 여름마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 얼마나 좋아졌는지 업그레이드 된 장점 확인해 보겠습니다. 파세코 창문현 에어컨2 장점 에..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기록 삭제 PC 모바일 클릭으로 쉽고 간단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기록 삭제 PC 모바일 클릭으로 쉽고 간단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고화질과 다양한 콘텐츠로 볼거리가 많은데요. 혼자 보기도 가능하지만 한 아이디로 함께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보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 아이디로 보게 될 경우 내가 본 영상 시청기록이 남게 되어 다른 사람에게 오픈되어 조금은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기록 삭제 PC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입과 동시에 30일 무료 이용권이 주어집니다. 한 달 동안 요금 걱정 없이 보고 싶은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공동 아이디를 쓰면서 시청기록 때문에 좀 불편했다면 이제 넷..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이제 나만믿어요 데시파시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이제 나만믿어요 데시파시토 미스터트롯 대회 우승을 한 임영웅 요즘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들어도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로 그때의 감동이 밀려옵니다. 최근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공개되자 마사 음원 차드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및 이제 나만믿어요 데시파시토 감상해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시작 때부터 임영웅 노래를 듣고 팬이 되었습니다. 노래를 찾는 분이 많은 만큼 관련 앱도 많이 나왔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앱을 통해 어디서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신곡 이제 나만믿어요 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콜센타에서 열창한 모든 곡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데스파시토, 상사화, 그 겨울의 찻집도 올라..

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재방송 미스트롯 TOP7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재방송 미스트롯 TOP7 미스터트롯이 끝나도 그 감동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TV조선 예능으로 사랑의 콜센타가 정규방송 편성이 되면서 다시 한 번 트로트 붐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이제 시청자와 통화하여 신청곡을 불러드리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호흥도 좋아 시청률도 매 회 20%가 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사랑의 콜센타 전화번호 재방송 미스트롯 TOP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트롯 TOP7이 신청곡을 받아 불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TOP7은 거의 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입니다. 대회 프로그램 수상자인 만큼 불러주는 노래는 들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좋아는 프로그램은 자..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사용처 가기 전 확인 필수 [내부링크]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사용처 가기 전 확인 필수 포천시는 다른 시. 도 보다 많은 재난기본소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청 진행 중에 있는데요. 오늘은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가기 전 확인 필수 내용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포천시의 통큰 지원에 따라 경기도에서 가장 많은 재난기본소득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포천시 재난기본소득은 1인당 40만 원으로 대부분 5만 원에 10만 원 보다 훨씬 많이 금액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지역 차별이 느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까지 합하면 50만 원을 받게 되면 4인 가족 총 합이 200만 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지원도 자격이 되어야 받을 수 있는데요.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신..

어린이날 선물 bast 10 조카 아들 딸 받고 싶어하는 선물 선택 고민 끝드림토이 펭수 인형파는곳 [내부링크]

5월의 가정의 날이 다가오는데요. 특히 조카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지 고민이 많습니다. 요즘 뭐가 인기가 있는지 어린이날 선물 bast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 날이 다가올 수록 아이들과 여행 계획을 세우거나 선물 고민이 됩니다. 어떤 것을 받을 때 가장 기분을 좋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지금 많인 검색되고 있는 어린이날 선물 bast 10 입니다. 바로 확인해 보세요. 어린이날 선물 bast 10 1. 레고 2. 캐치티니핑 장난감 3. 콩순이 코딩컴퓨터 4. 슈퍼마리오 레고 5. 포켓몬카드 6. 에어바운스 7. 신비아파트 제로 8. 탑블레이드 9. 뽑기기게 10. 미니카트랙 그리고 추가로 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 펭수 인형도 있으니 내용 참고하세요. 펭수는 EBS 교육방송에서 부터 예능까지 섭렵을 하면..

부부의세계 여다경 패션 시계, 원피스, 귀걸이,가방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여다경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매 회마다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 뭔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부부의세계 여다경 패션 시계, 원피스, 귀걸이, 가방, 목걸이 등을 모아보았습니다. 너무 이뻐 가지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네요. 부부의세계에서 지선우 이태오 부부에게 여다경이 삼각 형성이 되면서 드라마는 더욱 막장으로 흘러갑니다. 이태오 불륜녀로 등장하는 여다경이지만 아버지의 재력으로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여다경 패션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시선을 자로 잡습니다. 부부의세계 여다경 패션 시계 지씨워치 입니다. 10회 때 착용하고 나온 시계입니다. 금액대는 20만원대로 가운데 GC 로고가 고급스럽습니다. 유광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어서 손목을 더욱 돋보이게..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이렇게 진행 [내부링크]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이렇게 진행 타 시군 보다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지급이 늦어지면서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결정과 함께 지급 신청이 진행되는데요.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바로 알아보세요. 안양시는 타 시군 보다 재난기복소득 신청에 대해 송구하다는 말과 함께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위한 조례가 4월 21일 제정되었으며 4월 27일 조례를 공포하였습니다. 이로써 정확한 지급 대상, 신청 기간 및 방법, 지급 방법, 사용 매장에 대한 내용을 결정하였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대상 2020.04.27 이전부터 신청일 현재가지 안양시 주민등록으로 되어 있는 내국인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4월 27일 이후부터 신청기간까지 출생자에 대해 신청 시 출..

부부의세계 재방송시간 확인 다시 봐도 꿀재미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재방송시간 확인 다시 봐도 꿀재미 JTBC 금, 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시청률 20%를 넘으면서 매 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작 닥터 포스터를 뛰어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본방을 놓치셨다면 부부의세계 재방송시간 확인해 보세요. 부부의세계 재방송시간은 JTBC2, JTBC, SKY, 드라맥스에서 매일 편성되어 방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편성 시간을 참고하세요. 1주일 편성 시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부부의세계 재방송 바로보기 부부의세계 재방송 줄거리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삼각 불륜관계를 소재를 삼고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지선우와 이태호는 이혼을 하였지만 여전히 아들 이준영 양육에 대해 마찰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서 아들 이준영도 점점 삐..

zoom pc버전 다운로드 화상 회의 강의 회의 가능 [내부링크]

zoom pc버전 다운로드 화상 회의 강의 회의 학교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모여 강의, 회의를 하기 힘든 경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대안으로 화상 강의 회의로 전환하였는데요. 관련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화상 강의 회의 때 필요한 zoom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PC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분이라면 zoom.us, zoom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진행하세요. zoom pc버전 다운로드 지금 같은 상황이 장기적으로 이어지면서 일상의 한 부분은 화상을 통해 강의, 회의가 계속될 것으로 봅니다. 화상 회의, 화상 강의가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zoom pc버전 이용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이트 우측 보시면 리소스 부분을 클릭하면 다운로드센터에서 모바일 버전과..

무료 아이큐 테스트 성인, 아이 가능 [내부링크]

무료 아이큐 테스트 성인, 아이 가능 똑똑한 사람들은 아이큐가 높다라고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만큼 사람의 지능의 높고 낮음에 따라 결정되는 부분이라고 받아들여지고 있는데요. 어렸을 때 아이큐 테스트 한 번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그 수치에 따라 우월감이 생기게 되는데요. 다시 확인하고 싶다면 무료 아이큐 테스트 시도해 보세요. 간단해 성인, 아이 가능하답니다. 무료 아이큐 테스트 바로 해보고 싶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아이큐 테스트 무료 아이큐 테스트는 60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을 해야 합니다. 처음은 난이도가 낮아 쉽게 풀면서 나가지만 뒤로 갈수록 조금은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듭니다. 혹 그냥 생각이 나지 않아 찍는 경우도 있겠지만 무료 아이큐 테스트인 만큼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테스트를 ..

하남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부터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하남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부터 사용처 정리 바이러스가 조금은 주춤하고 있는데요. 전보다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어 숨통이 트이나 장기화되면서 사회 경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난 지원금을 통해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하남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부터 사용처 정리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하남은 경기도에 포함이 되어있어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원도 포함이 되는데요.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10만 원 외에 하남 재난기본소득은 5만 원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는 시작되고 있으며 지급 대상 및 현장방문 신청일에 따라 신청일자가 구분되어 있어서 아직 하남시 재난기본소득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정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남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자격 1차부터 3차까지 안내되고 있습니다. 1..

대구 긴급생계자금 신청 방법 모든 정보 [내부링크]

대구 긴급생계자금 신청 방법 모든 정보 전국적으로 재난 기본소득 신청을 하고 있는 가운데 지급된 곳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마다 지원하는 방법, 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관할 시·도 정책을 확인해 봐야 하는데요. 오늘은 대구 긴급생계자금 신청 방법, 자격, 지원금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바이러스로 인해 가장 피해가 많은 곳이 대구라고 볼 수 있는데요. 장기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시되면서 대구 경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에 대구에서도 시민들을 위한 대구 긴급생계자금 지원을 결정하였습니다. 혹시 모르고 계셨다면 빨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구 긴급생계자금 신청 자격 대구시는 지원 대상을 기준 소득 100% 이하 건강보험료 납부 세대로 제한을 두었습니다. 시민 다 지원하면 좋겠지만 가장 ..

기미주근깨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기미주근깨없애는 방법 피부 노화와 자외선 때문에 기미 주근깨가 생기게 됩니다. 거울로 비치는 모습을 보면 하루하루 변해가는 얼굴에 한숨이 나옵니다. 그렇다고 그냥 놓아두다가는 점점 심해지는데요. 이런 고민에 도움이 되는 기미주근깨없애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기미 주근깨가 먼지 알아야 하는데요. 기미 주근깨는 황갈색이나 회색의 반점으로 얼굴에 나타납니다.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곳이 눈밑과 광대 쪽이어서 얼굴을 보았을 때 확연히 모습이 드러나 얼굴 인상을 좋지 못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꼭 치료하는 것이 좋은데요. 한 번 치료로 완치되는 것이 아니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미 주근깨가 생기기는 이유 -임신 시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호르몬 상승으로 몸의 변화 때문입니다. 그..

웨이브(wavve) 이용권 기본 월정액 요금 및 할인 내용 [내부링크]

웨이브(wavve) 이용권 기본 월정액 요금 및 할인 내용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도 많이 늘어났지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하는 사이트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중 많이 찾아보는 웨이브(wavve) 이용권 기본 월정액 요금 및 할인 내용 아래를 참고하세요. 넷플릭스에 대항마로 웨이브를 떠 올 리 수 있는데요. 인기 드라마서부터 영화 미드까지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웨이브 이벤트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본인인증을 하신 회원에게만 웨이브 첫 달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 주어집니다. 저도 설마 했지만 결제창을 보니 정말 1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

커블체어 바른자세 교정의자 후기 이벤트 행사 정보 [내부링크]

3살 버릇이 여든을 간다고 하지요? 어렸을 때부터 바른 자세로 생활을 해야 어른이 되었어도 몸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데요. 기능이 좋은 의자도 많이 나왔지만 오래 앉아 공부를 하거나 업무를 보게 되었을 때 자세가 흩트려집니다. 이런 것을 방지하기 위한 커플체어 바른자세 교정의자가 있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기 이벤트 2+1 행사 정보도 있어서 생각하고 있었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최근 초, 중, 고 학생들이 온라인 개학이 시작되면서 의자에 앉아 수업을 하는 시간이 늘어났는데요. 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바른 자세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요즘 자제 교정을 위해 부모님의 관심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학생뿐만 아니라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에게 핫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해요. 그럼 커블체어 바른자세 ..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운, 우도환 호흡 [내부링크]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운, 우도환 호흡 드라마 하이에나 후속작으로 더킹 : 영원의 군주 가 시작됩니다.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유명 연기자 총출동하여 시작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새 금토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방송 기간 : 2020년 4월 17일 제작사 : 화앤담픽쳐스 극본: 김은숙 연출: 박상훈, 정진현 출연: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외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이민호가 3년 만에 더킹 : 영원의 군주로 복귀를 합니다. 이민호 하면 로맨스 주인공이 떠오를 정도 많은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인기를 끌었답니다. 이번에도 긴 공백 기간이 있었지만 멋..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홈페이지 대상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홈페이지 대상 확인 아직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서두르셔야 합니다. 경기도에서 지역 주민들의 생활 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금전적 지원을 하기로 약속을 하였는데요. 지금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생각날 때 바로 신청하세요. 전 세계가 질병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가운데 경제 침체까지 겹쳐 가정경제까지 흔들리고 있습니다. 완치되는 약이 아직 개발되지 않아 사회적 거리 두기 및 개인위생관리밖에 할 수 없는 상황인데요. 국가에서도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결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가장 먼저 경기도에서 도민을 위해 경기도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결정을 하였는데요. 그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전파되어 지역 주민..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및 노령연금 수령액 확인 방법 [내부링크]

직장 생활을 하는 사람이면 대부분 급여에 대한 세금을 내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 중 국민연금 납부내역 조회 및 노령연금 수령액을 알아보겠습니다. 급여 명세서 리스트를 보면 국민연금이 있습니다. 기준소득원액에 대해 4.5% 납부하게 되었습니다. 정년퇴직 후 일정 수입이 없는 경우 납부된 국민연금으로 가정 경제에 보탬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국민연금(노령연금) 수령할 수 있는 나이- 1952년 이전 출생자는 만 60세 부터 - 52년부터 56년까지 출생자는 만 61세 부터 - 57년부터 60년까지 출생자는 만 62세 부터- 61년부터 64년까지 출생자는 만 63세 부터- 65년부터 68년까지 출생자는 만 64세 부터- 69년 이후 출생자는 만 65세부터 국민연금을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출산으로 나중..

코로나 증상 콧물, 목아픔, 어지러움, 몸살 증세 구분 [내부링크]

코로나19 상황이 전보다는 많이 진정되고 있으면 확진자가 최근 50명 이하로 낮아졌습니다. 그러나 아직 안정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 두기는 계속되어야겠습니다.환절기라 몸 상태에 따라 감기에 걸리기 쉬운 계절인데요. 코로나 증상과 비슷하여 구분하기 힘든데요. 오늘은 코로나 증상 콧물, 목아픔, 어지러움, 몸살 증세 구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는 우한 폐렴으로 불렸습니다.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하여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없어서 모르다가 잠복 기간이 지나고 몸속에 퍼지면서 급성 폐렴으로 발전을 하면 생명까지 위험하게 합니다. 코로나 증상 기준 발열 온도 코로나 증상 콧물, 목아픔, 어지러움, 몸살, 인후통, 고열, 기침 등 은 초기 감기와 비슷하게 시작이 되는데..

애드센스 앵커광고 블로그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을 구경하다 보면 상단에 조그만한 광고가 실행되는데요. 요즘 보면 많이 적용하는 것 같아요. 상단 적용, 하단적용 2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첫 번째로 상단 반응형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앵커광고 수익에 대한 말이 많지만 각자 적용해 보시고 결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본인의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카테고리 광고를 클릭하세요. 그럼 본인의 모든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사이트 맨 오른쪽 끝을 가면 연필 모양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애드센스 광고 설정 미리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태블릿 환경을 통해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앵커광고도 기존에는 코드형식으로 블로그 스킨에 적용하였지만 지금은 자동으로 클릭만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군산 배달의 명수 수수료 경기도 도입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을 대항하기 위해 군산 배달의 명수가 경기도에 도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요기요 운영 업체 독일 딜리버리히어로에게 인수가 되면서 시장 독과점에 따른 수수료 인상 우려가 되어왔습니다. 이용하는 업체들과 라이더들의 수수료 문제가 더욱 불거지면서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독과점 횡포라며 소상공인을 위한 공공 배달앱 개발에 적극적인 목소리를 내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해결하고자 군산 배달의 명수를 경기도 도입을 위해 경기도와 군산시가 손을 잡았습니다. 이재명 도지사와 강임준 군산시장이 공공배달 앱 배달의 명수 기술자문 및 상표 무상사용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배달의 명수를 도입하여 경기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공정한 경제 질서를 확익하고 독과점을 막는 것을 목적을 두었습니다. 군산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아비무쌍 웹툰 줄거리 무료보기 재미 입소문 [내부링크]

웹툰을 좋아해서 즐겨보는데요. 오늘은 이태원클라쓰를 능가하는 재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아비무쌍 웹툰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웹툰 사이트에서 상위 클라쓰 작품으로 아비무쌍 원작 소설 또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비무쌍 웹툰은 판타지, 무협 만화로 연재는 매주 화요일에 올라오고 있으며 평점 9.9으로 작품성을 인정받도 있습니다. 현재 연재랭킹 일간 1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비무쌍 웹툰 무료보기는 다음웹툰,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비무쌍 웹툰 줄거리 고아로 살아가다 운 좋게 스승을 만나 특급 해결사로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그러던 중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꾸리며 행복하게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루아침에 세쌍둥이를 두고 아내는 하늘나라로 떠나게 되고 이제 아이들을 홀로 ..

포장 이사 준비 체크 리스트 [내부링크]

이사하기 좋은 계절은 봄과 가을일 것입니다. 이사하기 위해서 미리 챙겨야 할 것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포장 이사 준비 체크 리스트 확인해보시고 빠진 것 없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집을 계약을 한 후 이사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업체마다 비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이사짐센터가격비교를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럼 이삿짐센터도 결정이 되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포장 이사 준비 체크 리스트를 가지고 준비하시면 됩니다. 포장 이사 준비 체크 리스트 이사 20일 전부터 시간을 가지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집안의 필요 없는 물건을 정리 및 처분하세요. 창고, 서랍, 다용도실, 옥상을 보시면 분명 불필요한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이사 물건을 줄여야 비용도 절감되고 정리도 빨리 되기 때문에 재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안경, 가방, 맨투맨 패션 확인 [내부링크]

목요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는 재미로 생활에 활기를 찾게 됩니다. 메디컬드라마지만 주인공 5인방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대부분 담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 중 전미도의 매력 발산이 돋보이는데요.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안경, 가방, 맨투맨 패션 확인해 보겠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특히 TV 프로그램에서 보이는 의상에 대해 알고 싶은데요. 드라마 인기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패션이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안경 가장 눈에 띄고 계속 보이는 얼굴, 안경이 눈에 들어옵니다. 옷은 주로 많이 바뀌겠지만 안경은 대부분 계속 똑같은 것을 쓰고 있기 때문에 관심 1순위가 됩니다. 안경을 벗으면 귀엽고 활기차 보이지만 안경만 쓰면 카리스마 있고 도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조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한 국민 생활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국민 소득하위 705 대상으로 4인 가족 기준 100만원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 기준을 건강보험료 납부 금액으로 정하였습니다. 빨리 알고 싶은데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조회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내가 내는 건강보험료 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나 앱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빨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건강보험료 조회 바로 해보세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조회 확인 방법 우선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사용자가 많아 일반적인 업무와 건강보험료 조회를 따로 분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왼쪽 건강보험료 조회를 클릭..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금토 주말 저녁 재미있는 드라마 보는 재미가 있는데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유쾌하면서 따뜻한 드라마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본방을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KBS W, KBS2, KBS 드라마, KSB WORLD 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 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편성표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일 업데이트로 어렵지 않게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줄거리 현대판 가족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자식들의 이혼을 소재로 하..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 사이트 인베스팅닷컴 [내부링크]

주식, 선물 등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당연히 국내 증시 움직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증시 움직임도 함께 보아야 하는데요. 미국 증시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게 됩니다. 그래서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인베스팅닷컴입니다. 주식을 한다면 무조건 알고 있어야 할 곳이며 세계 증시 움직임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나스닥 선물지수 및 전 세계 증시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 코로나 19로 인한 전 세계 증시 붕괴를 보면서 정말 공포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증시변화 있을지 미지수입니다. 주가 하락을 막기 위한 부양책도 계속 나고 있지만, 언제까지 효과가 있을지 코로..

루갈웹툰 무료보기 뜻 재방송 드라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를 보면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메모리스트에 이어 OCN에서도 웹툰루갈 원작으로 드라마 루갈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루갈웹툰 무료보기 방법과 드라마 루갈 인물관계도, 루갈 뜻, 재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작 루갈웹툰 무료보기는 카카오페이지, 미스터블루, 투믹스, 레진코믹스 웹툰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웹툰 사이트에 매주 화요일에 연재되고 있으며 인기 웹툰으로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루갈과 같이 보면서 줄거리를 비교해 보는 것도 재미있답니다. 드라마 루갈은 OCN 채널에서 토,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을 합니다. 웹툰의 인기를 이어 드라마 루갈도 인기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루갈 재방송은 OCN..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다이슨청소기 대우서비스센터 청소기 하면 영국 가전제품 브랜드 다이슨을 생각하게 됩니다. 휴대성과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고가이지만 인기가 많습니다. 그러나 고장 시 A/S 받는 곳을 찾기 힘든데요.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 어디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다이슨 가전제품은 지금까지 서비스센터를 두지 않고 위탁업체를 통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해왔습니다. 위탁을 맡은 곳은 대우전자 서비스 센터입니다. 이제 위니아에이드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다이슨 제품은 이곳을 통해서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위니아에이드 파트너사 애플, 다이슨, 일렉트로룩스, 테팔, 브라운, 블랙앤데커, 소니, 코원, 알카텔 원터치, 헵시바, 코퍼스트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우선 ..

김희애 부부의 세계 의상 패션 옷 어디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가 초반 방영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애 감정 연기로 몰입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김희애 부부의 세계 의상 패션 옷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녀의 스타일이 어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애 한국 톱 여배우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그녀가 출연한다면 믿고 볼 수 있는 작품인데요. 이번 드라마도 시작과 함께 김희애 만의 열정적인 연기력으로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입고 다니는 의상 패션 옷도 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희애 원피스 온라인 제작 발표회 참석 때 입었던 원피스입니다. 봉긋한 퍼프 소매와 깊은 브이자 네크라인이 돋보입니다. 거기에 골드 버클이 의상을 더욱더 고급스럽게 해주네요. 깔끔한 골드 액세서리와 블랙 슈스..

부부의 세계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닥터 포스터 재방송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가 막을 내리고 바로 이어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예고편 부터 파격적인 신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희애의 연기 힘으로 1회 시작부터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줄거리 및 부부의 세계 등장인물 관계도, 원작 닥터 포스터 재방송에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의 세계는 JTBC 금, 오후 10시 50분에 시작이 됩니다. 총 16부작 이랍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가시면 본방사수 이벤트 및 명장면 미리보기,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 다시보기 부부의 세계 줄거리지금까지 믿고 사랑해 왔던 부부에게 이상한 기류가 흐릅니다. 사랑하는 남편에게 닟선 여자의 그림자가 보인다는 것인데요. 바로 불륜이 의심되면서 이제 전 처럼 행복한 부부 관계가 유지되기 어려운..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확인 [내부링크]

부동산 상승에 따른 규제도 더욱 강화되고 있는데요. 집값이 상승한 만큼 보유세를 지출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서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더욱 민감한 뉴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는 국토교통부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없이 클릭으로만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올해 전국 아파트,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작년에 비해 5.99% 오르면서 아파트 보유자의 세금 부담이 커질 전망입니다.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방법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사이트입니다. 공동주택가격, 표준단독주택공시가격, 개별단독주택공시가격, 표준공시지가, 개별공시지가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가격 잡기로 인해 이번에 ..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 [내부링크]

TV 실시간 무료 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나 앱이 많이 있습니다. 핸드폰, 컴퓨터를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오늘은 그 중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은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실시간 무료 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tvN, Mnet, 실시간 TV,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빙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방법 티빙 공식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입니다. 라이브, VOD, 영화, 클립, 티빙 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가 티빙 실시간 무료 보기 이기 때문에 화살표 부분 라이브를 클릭해주세요. 실시간 TV를 클릭해주세요. 실시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한 ..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출연진 공개 [내부링크]

전국을 트로트 열풍을 달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4월 중순에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5월로 연기가 되었는데요. 정확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과 출연진 확인해 보겠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첫 번째는 2020.05.09 울산 공연으로 시작을 합니다. 장소는 울산동천체육관입니다. 벌써 예매하기 시작되었는데요. 인터파크티켓, 티켓베이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인기 있는 콘서트인 만큼 빨리 매진이 될 수 있어서 서두르셔야 합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울산 공연예정 2020.05.09 ~ 2020.05.09 - 울산동천체육관강원 공연예정 2020.05.10 ~ 2020.05.10 - 강릉 아이스 ..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여기!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한다면 자신을 PR할 수 있는 이력서가 가장 중요합니다.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합격이 결정되기도 하는데요. 요즘은 이력서 폼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이력서로 인사부에 강한 인상을 남겨 승부를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만큼 취업 성공을 위해 이력서가 중요한데요. 오늘은 자신만의 이력서를 만들 수 있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이력서 양식은 정말 많은데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양식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잡코리아 메인 페이지 왼쪽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그럼 자료실이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잡코리아 취업 사이트인 만큼 많은 이력서 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한글 이력서, 영문 이력서, ..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기존 컴퓨터를 포맷을 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는 경우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다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지포스 그래픽 카드가 설치가 되었다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우선 그래픽카드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주소 확인하세요.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장치 관리자를 찾아야 하는데요. 윈도우 10은 왼쪽 돋보기 모양을 클릭 장치 관리자를 검색해주세요. 검색 시 장치 관리자 띄어 써야 합니다. 그런 후 클릭해 주세요. 그럼 위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디스플레이 어댑터를 클릭하며 지금 설치된 그래픽카드가 나오게 되는데요. 지포스 00..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자 [내부링크]

주말 저녁 예능을 꽉 잡고 있는 MBC 나 혼자 산다 몇 번의 멤버 교체를 하면서 매주 스타의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연예인 또한 여기에 출연하면 뜬다는 수식어가 있을 만큼 고정 멤버가 되고 싶은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심심할 때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정말 재밌습니다. 지금까지 출연한 스타들의 정말 많은데요.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다시 보고 싶다면 sky, DRAMAcube, E채널, MBC ebery1, MBC, MBC 드라마넷, 드라맥스, 코미디TV 채널을 통해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나 혼자 산다 고정멤버는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성훈, 헨리, 화사입니다. 그 외 새로운 출연자들이 중간중간 나오면서 흥미를..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최신 [내부링크]

부동산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요. 서울 아파트 상승이 정말 무섭습니다. 집을 장만을 하기 위해서 원하는 곳의 시세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뭐 부동산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지만 최근 거래가 되는 시세에 대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통해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토부는 국토교통부의 약자로 불리고 있는데요. 전국 부동산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부동산 관련된 정보, 서비스가 가 모두 모여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사이트랍니다.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통해 주택 매매거래랑 추이 및 전월세 거래량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만으로 원하는 최근 거래 가격을 바로..

학점 계산기 4.3만점, 4.5만점 간단 확인 [내부링크]

과목별 점수가 나왔다면 총 평점 계산을 통해 학점을 알아야 하는데요. 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학점 계산기를 알아보겠습니다. 4.3만점, 4.5만점 대학교 별 적용하는 범위에 따라 적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답니다. 아래 안내하는 학점 계산기 사이트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점계산기 학점 계산기 확인 다음 학점 계산기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학점 계산기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4.3만점, 4.5만점, 4.5만점(A-포함)을 선택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과목별 학점 및 점수를 넣고 계산하기를 클릭만 하면 답이 나온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최대 15개 과목까지 계산이 되어 그 이상인 경우 몇 번에 나누어서 해야 합니다. 네이버 학점 계산기 학점 계산기 다음 계산기와 비..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어느병원 [내부링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영을 시작하였습니다. 2020년 3월 12일 첫 방송을 하였는데요. 시청률 6.325% 보이며 성공적인 출발을 하였습니다. 드라마 인기만큼 주목을 받은 곳이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인데요. 어느 병원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등장하는 강운대 병원은 실제 촬영지는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로 알려졌으며, 을제 병원 촬영지는 이대서울 병원입니다.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경기도 화성시 큰재봉길 7에 위치 이대서울 병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마곡동 위치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지 어려웠던 점스토리가 병원에서 많이 일어나기 때문에 공간 확보가 가장 힘들었다고 합니다. 세트, 미술, 소품 팀이 부족한 공간을 만들어가 가면서 진행을 하였으며..

블랙 위도우 예고편 개봉일 미리보기 스칼렛요한슨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어벤져스를 통해 강한 여전사로 알려진 블랙 위도우 이제 단독으로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는 모든 이야기를 공개하였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이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면서 더욱 빛을 발한 캐릭터입니다. 블랙 위도우 예고편 개봉일이 오픈되었는데요. 이번 영화를 통해 블랙 위도우가 어떻게 탄생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 뿐만 아니라 그녀의 모습 자체가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블랙 위도우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기대가 됩니다. 포스터의 모습만 보아도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스칼렛요한슨과 너무 잘 맞은 캐릭터 인 것 같습니다. 숨 막히는 카타르시를 선사하는 리얼 액션과 스케일 이제 블랙 위도우 예고편을 통해 감상해 보세요. 블랙 위도우 예고편, 무료 영화 블랙 위도우 ..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앱 굿닥 사용방법 [내부링크]

마스크 구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공적마스크 구매를 위해서는 약국을 통해서 1주일에 한 번 가능한데요. 약국마다 가지고 있는 소진되는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구매의 혼란이 올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새 굿닥 마스크 스캐너 앱이 만들어졌습니다. 오늘은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앱 굿닥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굿닥 앱은 주변 공적마스크 재고 확인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병원, 약국 찾기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문연 약국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통해 쉽게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앱 사용방법, 더 쉽게 마스크 구매할 수 있는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국 마스크 재고 알리미 바로가기 굿닷 앱은 기존 약국 영업..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다시보기 몇부작 [내부링크]

많이 기다려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이 이제 공개되었습니다. 시즌 1이 끝난 후 1년 2개월 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에서는 왕세자 이창이 군주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방영시간은 2020년 3월 13일 오후 4시부터 방영합니다. 다시보기 시청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이트, 웹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는 회원 가입시 30일 무료 이용을 할 수 있어서 보고 싶은 영화,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킹덤2 원작은 버닝힐/신의 나라 만화입니다. 코라안 좀비 사극으로 시즌 1 성공에 이어 시즌 2까지 흥행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동시 개봉으로 파장이 클것으로 보입니다. 더구나 전지현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내부링크]

넷마블 상반기 모바일 게임 기대작 a3 스틸 얼라이브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픈과 함께 바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기대만큼 멋진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눈을 사로잡네요.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도 받았네요. 직업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데요. 오늘은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에 좋은 캐릭터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소울링커 전투 파트너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혼자가 아닌 완벽한 공격을 위한 공격, 지원, 방어형 캐릭터 조합으로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해보지 않았다면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모바일 게임 같은 경우 컨트롤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멀리서 적을..

메모리스트 웹툰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 웹툰 이태원 클라쓰 흥행을 이어 수목 드라마 메모리스트가 방영합니다. 인기 웹툰이 원작인 만큼 믿고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시작의 앞서 메모리스트 웹툰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스트 웹툰 다시보기는 카카오페이지, 웹툰 보기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메모리스트 웹툰 다시보기 줄거리타인의 기억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형사 동백과 초엘리트 프로파일러 한선미가 미스테리한 절대악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육감 만족 끝장 수사극입니다. 살인마 또한 둘의 능력을 초월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쉽지 않은 추적이 될 것 같은데요. 절대악 초능력 살인마의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메모리스트 웹툰 출연진 주인공 동백 역에 유승호, 한선비 역에 이세영이 맡게 되었습니다. 이태원 클..

대법원 경매사이트 검색 정보 확인 이렇게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경매 물량도 많이 나오게 됩니다. 담보 대출을 받은 상황에서 이자, 원금을 상환하지 못하는 경우 경매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금화를 빨리하기 위해 경매에 부치게 되는데요. 대표적으로 대법원 경매사이트 검색을 통해 다양한 물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경매사이트 검색은 전국에 올라온 물건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법원 경매의 경우보다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하여 제테크를 하신 분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처음 접근을 하신다면 공부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확인해야 할 문제가 많기 때문에 정확해야지만 손해가 없습니다. 대법원 경매사이트 서비스 내용- 부동산, 동산 물건의 감정평가액, 최저매각가격, 유찰 횟수, 사진, 현황조사서, 물건명세서, 감정평가서가 제공.- 지도 검색을 ..

씨젠 주가 전망 급락장에서 인정받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전세계가 코로나19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정 경제 뿐만 아니라 세계 증시도 급락을 보이면서 하락을 보인는요. 개미투자자분들은 정말 대응하기 힘든 장입니다. 그러나 이런 장에서도 급등하는 종목들이 보이는데요. 바로 씨젠 주가 입니다. 오늘은 왜 급등을 하는지 씨젠 주가 전망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마스크관려주, 약품주 등이 강세를 보입니다. 그중 씨젠이 새로운 코로나19 대장주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씨젠은 코로나 19 진단시약 생산하는 기업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상승을 보입니다. 주가 상승 정보 단순히 그런 이유로 단기 상승을 할 수 있겠지만 씨젠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진단 시약 개발을 성공으로 유럽인증(CE-IVA)을 획득했고 국내 질병관리본부로부터 긴급 사용에..

최신 트로트 무료듣기 순위 [내부링크]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미스터트롯, 유산슬 신드롬으로 트로트 인기가 하늘을 찌릅니다. 기존 가요계는 댄스, 발라드, 랩, 힙합이 주도했지만 이제는 트로트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 중 유독 사랑받은 트로트가 있는데요. 오늘은 최신 트로트 무료듣기 순위 확인해 보겠습니다. 최근 미스터트롯이 시청률 33.8%를 달성하면서 국민들이 트로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실감하게 됩니다. 힘든 경제 상황에 트로트가 마음을 달래주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노래가 트로트 순위에 올라왔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멜론을 통해 순위별로 최신 트로트 무료듣기 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로트 무료듣기 트로트 순위 최신곡 최신 트로트 순위 올라온 최근 곡을 보면 대부분 미스터트롯에서 소개된 노래들이 많이 있네요. 그리고 ..

킹덤 시즌 2 예고편 전지현 출연 방영 [내부링크]

한국판 좀비 드라마 하면 킹덤이 딱 떠올리는데요. 킹덤 시즌 1을 크게 흥행한 후 킹덤2에 대해 기대감이 남아 있었는데요. 이제 곧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벌써 킹텀 시즌 2 예고편도 나왔으며 홍보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킹덤2 전지현까지 확정이 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킹덤 시즌 2 방영 예정은 2020년 3월 13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킹덤 시즌 1, 킹덤 2 예고편, 본방은 넷플릭스를 통해 무료로 무제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드라마로 특히 이런 장르를 좋아한다면 정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킹덤 시즌 1도 전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해서 그 인기를 시즌 2에서도 이어갈 거라 생각합니다. 킹덤 시즌 2 무료 시청할 수 있는 방법 신..

아동수당 지급대상 조건 및 신청방법 확인 [내부링크]

경제는 발전하고 있지만 아이 키우기 힘든 시대인데요. 출산율도 낮은 상황에 아동 양육에 대한 부담도 높은 실정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조금이나 보탬이 되기 위해 2018년 9월부터 아동수당 제도를 시작하였는데요. 오늘은 아동수당 지급대상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동수당 지급대상 조건 확인처음 시작하였을 때는 아동수당 대상이 만 6세 미만이며 소득, 재산 기준 하위 90%만 지급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보다 폭넓은 지원을 위해 2019년 1월부터 만 7세 미만의 모든 아동에게 지급이 되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모바일 신청과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자세한 관련 설명과 정보는 아동수당, 복지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동수당 지급액은 아동 1명당 매월 10만 원씩 25..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다시보기 [내부링크]

채널이 많아지면서 드라마 또한 다양한 장르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드라마를 좋아해서 요일별로 찾아보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가 뭔지 확인해 보고 사랑받는 이유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지금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는 아무도 모른다. 방법,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가 있습니다. 각자 시청률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떤 작품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올라왔을까요?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SBS 아무도 모른다 입니다. 2020.03.02 현재 1회가 방영되었지만 시작과 함께 시청률 9%로 1위에 올라왔습니다. 낭만닥터 시즌2 후속작으로 김서형 주연으로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입니다. 오후 9시 40분에 방영을 하며 재방송은 sbs플러스, 스카이 드라마, 드라마H를 통해 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3월 날짜 체크 [내부링크]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마트의 휴무가 지정되면서부터 방문 전 반드시 휴무일을 체크해야 합니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는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3월 날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알기 위해 전에는 사이트를 통해서도 찾기 힘들었는데요. 그런 불편함을 이제는 보기 쉽게 메인 화면에 안내하고 있고 팝업창을 이용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3월 날짜 지역별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꼭 방문 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도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요즘은 되도록 사람이 많이 있는 곳을 피하고 있는데요. 만약 외출하게 된다면 마스크는 꼭 쓰시고 위..

코스트코 광명점 3월 휴무일 및 할인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어디를 가도 불안한 상황인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 방학도 연기가 되고 생활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특히 마스크 구매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온라인 오프라인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생활이 길어지고 있어서 시장보기 힘들어 한 번에 많이 사서 오는데요. 코스트코를 이용하신다면 코스트코 광명점 3월 휴무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크 대란으로 보다 저렴하게 사기 위해 코스트코를 찾는 분도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물량이 많지 않아 오전4시 부터 줄을서야 살 수 있을 정도이며 번호표를 받아야 살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빨리 마스크 구매 걱정 없이 물량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코스트코 광명점 3월 휴무일주소: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0이용 시간 : 오전 8시~ 오후 9시휴무일은 3월 8일, 3월 22일..

류현진 하이라이트 토론토 동영상 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저리그 특급 투수 당연 류현진을 뽑을 수 있습니다. LA 다저스에서 이제 토론토로 이적을 하면서 시즌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최근 미네소타 트윈스와 시범 경기를 통해 제구력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못 보신 분들은 류현진 하이라이트 토론토 경기 동영상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선발로 나온 류현진은 2이닝 1실점으로 완벽한 투구를 보였으나 아쉽게 홈런 한방을 허용하였는데요. 총 공 44개 던지면서 볼넷 없이 탈삼진 2개를 기록하였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홈런 한 방이 정말 아쉽네요. 엠스플뉴스, 아프리카TV스포츠,mbc스포츠플러스 등 사이트를 통해 풀버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 하이라이트 토론토 동영상 확인해 보셨죠.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 경기에..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 방법 [내부링크]

지상파 방송도 있지만 요즘 종합편성 채널도 재미있는 방송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트로트 인기를 힘입어 미스터트롯이 가장 핫 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 보면 정말 트로트 전성기 인것 같습니다. TV를 통해 볼 수도 있지만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보기를 통해 인터넷,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한데요.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조선 간판 프로그램인 된 미스터트롯 시청률이 30% 돌파했습니다. 기존 젊은층이 주도한 방송프로그램을 이제는 50~60대가 주요 시청자가 되면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 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실시간 무료시청 대한민국 정서에 맞는 트로트을 오디션으로 접목시키면서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난 것 같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방법 [내부링크]

은행 업무를 보기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공인인증서 인데요. PC보다 모바일로 업무를 많이 보게 되어 핸드폰에 공인인증서를 저장해 놓게 되는데요. 그러나 핸드폰을 포맷을 했을 경우 공인인증서가 사라지기 때문에 다시 저장해놓아야 합니다. 오늘은 농협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 핸드폰 옮기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농협에서 발급받았다면 농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옮길 수 있습니다. 우선 농협 모바일 앱을 설치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핸드폰 스토어를 통해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이제 농협 모바일 앱을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PC에서 농협 인터넷 뱅킹에 들어가 주세요. 메인화면 공인인증센터를 클릭하세요. 공인인증서 스마..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 전편 감상 [내부링크]

리정혁 신드롬을 일으킨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다들 보셨나요? 16부작으로 시청률 21.683%를 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너무 빨리 끝난 것 같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아직 보지 못했다면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를 통해 리정혁과 윤세리의 러브 스토리를 감상해 보세요. 인기 있는 드라마같은 경우 또 보고 싶은데요. 사랑의 불시착도 이런 드라마에 속합니다. 그러나 종영을 했기 때문에 정규방송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데요. 그러나 tvN 공식홈, 티밍을 통해서 사랑의 불시착 다시보기 전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도 바쁜 일정으로 정주행은 하지 못했는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좋아하는 드라마를 시청하는 편입니다. 인기 있는 드라마를 종영 후 찾아보는 분도 많은 것 같아요. 못 보신 분을 위해 ..

윗배가 아파요 원인있는 통증 이유 [내부링크]

소화가 되지 않거나 배탈로 배가 아플 수 있는데요. 특히 윗배가 아파요 할 때 보면 급체를 한것 처럼 답답함이 있어서 소화제를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부위별로 의심되는 질병이 있는데요. 아픈 부위가 자주 발생을 한다면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윗배가 아파요 할 때도 전체, 오른쪽, 명치 부분이 다르게 통증이 오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3부분을 나누어 의심되는 질병이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윗배가 아파요 부위별 의심 질병 확인 윗배 오른쪽통증 원인을 보자면 담석증을 볼 수 있는데요. 담즙이 응고되어 담석이 되어 담즙 흐름을 방해하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담석증은 오른쪽 위배 통증과 함께 소화불량, 설사, 발열, 오한이 같이 올 수 있는데요. 이 부위 통증과 증세를 보인다면 병원을 방문해 담..

자가격리 유급휴가 코로나19 생활지원비 [내부링크]

잠시 조용해지나 했지만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대구지역의 확진자가 대거 발생하면서 대한민국이 공포에 휩싸였습니다. 이제는 어느 곳도 안전한 곳이 없을 정도로 불안하네요. 더구나 코로나19 확진이 되거나 의심이 된 경우 자가격리가 되면서 먹고 사는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코로나19 자가격리 유급휴가 및 생활지원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확진 환자의 모든 접촉자는 자가격리 조치가 이루어지는데요. 기간은 14일로 2주 동안은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안에서만 생활해야 합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당장 생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다행히 이런 걱정 없이 국가에서 생활지원비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자가격리 유급휴가 및 지원 내용 정부는 직접 자가 격리 대상..

애드센스 영어 외국어 광고 차단 클릭률 높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수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애드센스 영어 외국어 광고 차단하여 클릭률 높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면 포스팅에 광고가 나오게 되는데요. 확인하다 보면 영어 외국어 광고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의 포스팅 내용과 매치되는 것도 아니고 한국어가 아닌 영어 또는 외국어 광고가 나와 클릭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드센스 설정을 통해 외국어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애드센스 설정을 들어가세요. 그런 후 왼쪽 집 모양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차단관리를 클릭하세요. 하위 광고 심사 센터를 클릭하세요. 미검토된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광고 검색 창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화살표..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사전 예약 보상 [내부링크]

게임을 자주 한다면 사전 예약 정보를 자주 확인을 해야 합니다. 사전 예약만 해도 많은 보상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직도 방학 기간이라 업데이트하는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pc게임 블레이드앤소울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신규 독립 서비 프론티어 월드를 공개하였습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사전 예약 보상 정보 확인해 보겠습니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더욱더 높은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독립 서버랍니다. NC Launcher2를 먼저 설치 후 원하는 캐릭터를 먼저 생성을 해야 한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캐릭터 사전 생성 먼저 NC런처 설치 실행해주세요. 실행하기 위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페이스..

v4 pc버전 다운로드 이제 컴퓨터로하기 [내부링크]

넥슨 MMORPG 게임 v4 신규 캐릭터 오픈과 서버 이벤트로 다시 인기몰이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모바일 버전으로 게임을 했다만 이제 큰 PC 화면에서 화려한 그래픽을 감상하며 생동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넥슨 v4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이제 v4 컴퓨터로하기 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럼 어떻게 v4 pc버전 다운 받아 플레이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v4 정식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시면 지금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네요. 아우디 a4 자동차 뿐만아니라 갤럭시노트 10+, 에어팟프로 등 많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이번 경품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번 신규 캐릭터가 나와 컴퓨터로 플레이를 해보려고 v4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해 보았습니다. v4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화면..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 및 사용방법 윈도우10 [내부링크]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 및 사용방법 윈도우10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지만 대부분 마우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터치 패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요. 터치 패드 사용 방법이 어렵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해도 터치 패드 사용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의 터치만 있어도 움직이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타이핑 시 커서 이동으로 불편함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을 설정하면 된답니다. 오늘은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다면 설정을 통해 잠금 하는 방법과 혹시 모를 노트북 마우스패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제조사마다 단축키도 존재는 하는데요. 그러나 컴퓨터 설정을 통해 아무 컴퓨터나 적용할 수 있는 노트북 마우스패드 잠금 설정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컴퓨터 제어판을 ..

휴대폰 충전 케이블 아이폰 8핀, C타입, 5핀 다 해결 [내부링크]

휴대폰 제조사마다 충전 케이블 타입이 아이폰 8핀, C타입, 5핀으로 구분이 됩니다. 그래서 충전을 하기 위해 필요한 케이블 종류가 다양하게 필요하게 되는데요. 휴대하고 다니는 전자기가 많아짐에 따라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저도 이런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다이소 쇼핑 중 휴대폰 충전 케이블 고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났답니다.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되니 정말 편리하답니다. 구매한지 오래 되었는데요.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휴대폰 충전 케이블 아이폰8 핀, C타입, 5핀을 다 사용할 수 있도록 젠더가 모여 있답니다. 모양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림과 같이 기종에 맞게 타입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모든 타입이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거 하나만 있으면 휴대폰 충전 케이블 고민할 필..

기안84 웹툰 회춘 무료보기 평점 대박 이유 [내부링크]

웹툰 작가 기안84에 대해 모르는 분이 없을 것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면서 그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조금은 고차원적인 생각으로 평범해 보이지는 않지만 그런 순순한 모습에 시청자들이 다들 좋아한답니다. 그 작품 또한 전부터 인정을 받아왔는데요. 최근 신작이 나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안84 웹툰 회춘 무료보기 평점이 대박인 이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 패션왕이라는 웹툰을 시작으로 영화까지 제작이 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빵 셔틀 우기명이 패션왕이 되기까지 이야기를 담아 신선한 재미를 주었는데요. 이번 복학왕에 이어 신작 회춘까지 인기를 끌면서 웹툰 스타 작가에 반열에 올랐답니다. 최근 주식회사를 설립하고 건물주가 되었다고 하지요. 저도 이번 기안84..

컴퓨터 암호설정방법 및 제거 방법 [내부링크]

보안이 중요한 시대에 휴대폰뿐만 아니라 컴퓨터 보안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개인 PC뿐만 아니라 회사 PC도 암호 설정하여 개인 정보 및 필요한 정보를 지켜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암호설정방법 및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나 업무 자료나 개인 정보를 확인한다고 생각한다면 기분이 나쁠 수 있는데요. 암호설정으로 정보를 지켜야겠습니다. 컴퓨터 암호설정방법 이렇게! 컴퓨터 왼쪽 아래 윈도우 모양을 클릭하면 톱니바퀴 모양이 나옵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그럼 윈도우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컴퓨터 암호설정을 위해 계정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로그인 옵션을 클릭하세요. 우측을 보시면 암호란이 보이게 되며 아래 추가 버튼을 누르면 컴퓨터 암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이 알아볼 ..

헌혈 조건 및 주의사항 확인 필요! [내부링크]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외출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집에만 생활하게 되는데요. TV를 통해 혈액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 바이러스로 인해 헌혈자가 감소가 되었으며 군부대, 기업에 예정되었던 일정이 모두 취소가 되면서 혈액 보유량에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민 참여 호소 발표까지 하면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모두 참여를 하면 좋으나 무조건 헌혈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헌혈 조건이 되어야 가능한데요. 오늘은 헌혈 조건 및 주의사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헌혈 자격 조건 문진표를 확인해 보니 제한되는 사항이 많이 있네요. 관련 내용 정리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헌혈 가능 테스트 헌혈의 집을 찾으면서 검사를 통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으나 먼저..

R5 사전예약 및 캐릭터 직업 정보 [내부링크]

또 다른 MMORPG 모바일 게임 대작이 찾아옵니다. 퍼팩트월드가 개발하고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서비스하는 R5 입니다. 총개발비가 100억원이나 되면 개발 기간이 3년이나 걸린 대작으로 예고편 플레이를 영상을 봐도 공을 많을 드린 게임으로 보입니다. 지금 R5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정보와 캐릭터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5의 세계관은 크랜몬도의 세계에서 인간과 신이, 그리고 자연이 충돌은 피할 수 없었고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격렬한 전쟁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언제나 새로운 게임을 만난다는 것은 설렘이 있는데요. 어떤 내용이 있을지 볼까요! R5 사전예약 방법 공식 홈페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답니다. 사전예약을 많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자신의 휴대폰 운영..

영화 기생충 줄거리 소파 신 조여정 몰입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 줄거리 쇼파 신 조여정영화 기생충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 소파 신이 보고 싶은 장면으로 인기인데요. 아직 보지 않았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영화 역사를 다시 세우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영화 기생충 입니다. 영화를 본 지 오래 되었지만 지금도 전 세계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작품에 대해 환호와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에 이어 오스카상 후보 6개 부분 후보까지 올라가면서 대박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영화 기생충을 처음 보면서 정말 새롭지만,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인상 깊게 관람을 하였는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팬의 눈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아직 못 보셨다면 꼭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기생충 줄거리 소파..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 간단해 [내부링크]

pc나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tv를 볼 수 있답니다. 바쁜 일상의 시대에 맞춰 이제 굳이 tv로만 프로그램을 본다는 것은 사라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sbs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이제 보고 싶은 프로그램 sbs 온에어 를 통해 무료 실시간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pc 뿐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 시청할 수 있답니다.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는 아래 참고하세요. sbs 온에어 무료보기 요즘은 컴퓨터나 휴대폰만 가지고 있다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실시간 tv보기도 마찬가지인데요. tv의 큰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하는 것도 좋지만 언제 어디서나 클릭만 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방송보기를 자주 사용하고 있답니다. s..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주지훈 인물관계도 어떻해 [내부링크]

sbs 드라마 중 스토브리그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후속작으로 엄청난 대작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하이에나 입니다. 연기력으로 인정 받는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출동만으로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이 되는데요. 거기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쩐의 전쟁 등을 연출한 스타PD 장태유까지 가세하면서 벌써 부터 엄청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네요. 그럼 sbs 기대 드라마 하이에나 내용 살펴볼게요. 드라마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세계를 그렸습니다. 김혜수, 주지훈 변호사로 변신하여 하이에나 처럼 물고 뜯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랍니다.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나오면서 동물의 왕국을 연상케 하며 김혜수, 주지훈의 대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멱살인지? ..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어디가 가능할까 발급신청 [내부링크]

매년 2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문화누리카드 신청 관련 뉴스를 보셨을 것입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여 문화 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신청 자격이 되신다면 지원받을 수 있어서 꼭 기간안에 문화누리카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자격, 발급신청 및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발급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 간략하게 나열하였으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정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 화면과 같이 2020년 문화누리카드 발급신청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 발급을 받는다면 먼저 카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 문화누리카드를 가지고 계다면 충전도 가능합니다. 문화누리..

v4 아처 궁수 신규클래스 카마오스 서버 업데이트 정보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순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에 v4 가 다시 상위권 쟁탈을 위한 신규클래스 아처를 등장시키며 업데이트를 앞서 사전예약에 들어갔습니다. 신섭 출시와 함께 v4 아처 궁수 신규클래스의 모습을 오픈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처의 영상을 보니 정말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넥슨의 기대작 v4 아처 신규클래스 오픈과 함께 신 서버 카오모스 사전예약진행이 되면서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고 있는데요. 아직 플레이를 못해봤다면 이번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사전 예약은 필수겠죠. v4 신규클래스 아처 궁수 & 카마오스 사전등록 신규 서버 사전 등록과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2020년 2월 3일 월요일부터 2020년 2월 10일 월요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에 사전..

배틀그라운드 사양 내 PC 비교 확인 방법 [내부링크]

서바이벌 슈터 게임 하면 배틀그라운을 떠올릴 수가 있는데요. 연예인들도 TV 이를 통해 즐기는 게임으로 플레이하는 장면을 보일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모바일 버전도 있지만, 배틀그라운드 같은 슈팅 게임 같은 경우 큰 화면에서 해야지만 생동감을 높일 수 있어서 더욱더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PC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그러나 집에서도 배틀그라운드 사양만 된다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사양 및 내 PC 비교 확인해 보겠습니다. 새로 게임 PC 구매를 생각한다면 최고 사양 PC를 구매하면 좋겠지만 기존 PC를 업그레이드, 또는 배틀그라운드 사양 정도 구매를 하시는 것이 절약하는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양 확인 게임 사양이 맞아야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최소 사양..

이태원 클라쓰 웹툰 무료보기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무료보기 웹툰의 인기를 얻어 드라마까지 제작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태원 클라쓰 웹툰 마찬가지로 이번에 JTBC를 통해 주말 드라마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주인공 박새로이가 불합리한 세상 속에서 자신의 소신대로 살면서 어려움을 겪지만 창업신화를 이뤄낸다는 내용으로 배우 백서준이 역활을 맡으면서 완벽한 캐스팅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첫회 본방 사수를 하였는데요. 시작과 함께 빠른 전개로 눈을 땔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원작 웹툰에 궁금하게 되었으며 이태원 클라쓰 웹툰 무료보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원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 하세요. 이태원 클라쓰 무료보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크리스 라이언,..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모두 모아모아 [내부링크]

마음에 안정을 주는 음악 하면 클래식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요즘 시대에는 빠른 비트나 트로트 음악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정서에 따라 음악을 듣는 폭이 많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그러나 클래식만큼 좋은 음악도 없는데요. 특히 태교나 정서적인 안정을 주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눈을 감고 들어보는 클래식은 너무 감미롭습니다. 오늘은 클래식 음악을 듣고 싶으나 뭘 들어야 할지 모르는 분을 위한 앱을 소개할까 합니다.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세요. 클래식 음악 연속 듣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로 들을 수 있어서 휴대폰만 있으니 어디서나 원하는 클래식 음악을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자장가 및 태교 음악으로 클래식은 항상 필요한 음악이랍..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 위험 질병 의심 [내부링크]

매일 소변을 보면서 의심이 들 때가 있는데요. 바로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입니다. 이런 소변을 보고 혹시 큰 병에 걸린 것인가? 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많이 들어본 단백뇨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유는 다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당뇨을 예측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주목해야 하는데요. 단백뇨란?말 그대로 소변에서 단백질이 빠져나가는 상태를 말하며 소변을 볼 때 유난히 거품이 많이 생기고, 거품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가 단백뇨 때문입니다. 단백뇨가 얼마나 나오는지를 보려면 소변검사로 측정해 볼 수 있는데요. 시험지가 부착된 스틱에 소변을 적셔서 1분 이내에 초록색으로 변하는 정도 4단계..

연말정산 안경구입비 포함 한도 얼마까지 [내부링크]

연말정산 안경구입비 한도 확인 1월달 얼만 남지 않는 가운데 근로소득자라면 누구나 연말정산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1년 한 번 정산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13월의 월급이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세금을 추가 납부를 해야 하는 상황이 오고 맙니다. 그래서 더 많이 연말정산 공제 받기 위해 알고 있어야 할 부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놓치기 쉬운 연말정산 안경구입비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경을 착용하신다면 1년에 한 번 이상 교체를 할 때가 있는데요. 특히 성장이 어린이라면 더욱 교체 횟수가 늘어나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갑니다. 저도 안경 교체비가 들어가는 비용을 확인해 보니 무시 못할 정도입니다. 연말정산 안경구입비 포함 된다는 것은 알고 계셨나요? 신경 쓰는 안경원 같은 경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우한폐렴 종목 선택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는 신종 바이러스로 비상인 상황입니다. 중국의 우한으로 시작된 폐렴인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이 되면서 더욱 공포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 관심을 받는 것은 바로 증시인데요. 질병이 발생을 할 때마다 관련 테마주들의 움직임이 급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질병이 완전히 소멸이 되지 않는 가운데 더욱 강세를 보일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우한폐렴 종목이 뭐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지금도 실시간 뉴스으로 올라오고 우한폐렴의 피해 상황은 상상 이상으로 크게 번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추가 환자가 얼마나 발생을 할지? 백신이 언제 나올지? 귀를 기울이고 지켜봐야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려주는 크게 백신주, 마스크 관련주로 나뉘어 움직이고 있습..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배뇨장애 체크 [내부링크]

사람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배출 또한 꼭 해야하는데요. 그러나 화장실을 가지 않는다던가 너무 많이 가는 경우 건강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혹 이런 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으로 화장실을 자주 찾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에 몇 번 화장실 가는 것이 정상일지 궁금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변이 나오는 횟수를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 보시고 하루 화장실을 몇 번 가는지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 배뇨장애 증상에 대한 이야기도 참고해 주세요. 배뇨장애 증상 체크 사항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화장실 가는 횟수 많으면 의심!사람마다 체질과 나이, 건강 상태에 따라 소변을 보는 횟수가 다..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을 알고 보고 계신다면 확인하세요. 무조건 신청을 되지 않으며 대상, 준비 서류 및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확실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전에는 가족 중 한 명만 확진이 되어서 밀접 접촉자로 가족 모두 격리가 되어 가족 전체 코로나 생활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생활지원금 신청 바닥나고 재정으로 코로나 생활지원금 또한 줄고 있습니다. 개편된 내용은 1인 최대 10만원, 2인 이상은 15만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3월 16일 부터 적용된다고 합니다. 기존 보다 많이 줄었다는 불만의 목소리도 있지만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확진자 지원은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신청을 하면 바로 지급이 되는 것이 아니며 2~..

화순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화순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화순군청 홈페이지 화순군이 3차 재난지원금 모든 군민에게 20만원씩 지급이 됩니다. 신청을 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데요. 신청 방법 및 홈페이지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화순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원금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 홈페지에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기간 및 금액, 수령 방법 등 올라와 있는데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접속하세요. 화순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바로 올라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4월 4일 부터 5월 13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지급은 신청과 함께 즉시 1인당 20만원 화순사랑상품권으로 지급이 됩니다. 취액계층의 경우 별로 신청 없이 현금으로 일괄 지급이 됩니다. 기간이 ..

5~11세 백신접종 사전예약 [내부링크]

5~11세 백신접종 사전예약 누리집 홈페이지 코로나 확산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이제 소아청소년 건강도 위협하고 있습니다. 5~11세 백신접종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겠습니다. 5~11세 백신접종 사전예약은 사전 예약 누리집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사전예약 누리집 홈페이지 예방접종 사전에약 시스템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24일부터 예약을 받고 있으면 31일부터 접속이 시작됩니다. 접종 대상자는 5~11세로 2010년생 중 생일이 지나지 않은 소아부터 2017년생 중 생일이 지난 소아까지 입니다. 접종은 자율이며 접종 시 보호자나 법정대리인이 동반을 해야 합니다. 접종 백신은 화이자로 일반 성인의 3분의 1로 낮춰 접종이 됩니다. 사전예약 누리집을 ..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예약 [내부링크]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예약 5~11세 접종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예약이 시작합니다. 약 307만 명 정도가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접종을 기다렸다면 먼저 예약을 해야 하니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접종 내용 확인해 보겠습니다.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예약은 누리집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홈페이지 접속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전 예약하신 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소아청소년 백신 접종예약 사전 예약은 24일 부터 시작이 됩니다. 1차, 2차 접종까지 이루어지고 접종 간격은 8주가 됩니다. 소아청소년의 경우 접종 시 보호자나 법정대리인이 동반을 해야 합니다. 백신 종류는 화이자 백신이라고 하는데 접종 계획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5~11세 코로나19 백신 접종 계획 접종 대상 만 5세 ~ 11세 ..

초과수당 요구 했다고 정말 이러기야! [내부링크]

lg화학 대산공장에서 40대 팀장이 초과 근무를 둘러싼 문제로 50대 직원 이렇게까지? 회사측은 이 팀장을 보직해임, 대기 발령 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 아래 참고하세요. 영상도 올라와 있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220318152201191 초과수당 요구 때문?..10살 많은 직원 폭행한 LG화학 팀장[영상] LG화학 대산공장에 다니는 40대 팀장이 초과근무 근태 처리를 둘러싼 문제로 50대 직원을 폭행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회사 측은 이 팀장을 보직해임, 대기발령 조치했다. 18일 경찰 news.v.daum.net

사적모임 8명 영업시간 11시 [내부링크]

사적모임 8명 영업시간 11시로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사회적거리 확진자 발생에 따라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번 또한 조정된 내용이 발표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 21일 부터 현행 6명이었던 사적모임이 8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다중 이용시설 즉 식당이나 카페 같은 경우는 지금 처럼 11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아직까지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하고 있서 소폭만 완화한 조치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려의 목소리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 유행하고 있어 의료대응체계 부담이 되고 있으며 유행 정점 예측의 불확실성을 고려할 때 이런 완화 조치는 우려가 큰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정부는 사적모임 조정은 장기간 이어진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고통을 감안한 결정을 이라는 것입니..

빅뱅 컴백 4년만에 신곡 뮤비 촬영 완료 [내부링크]

빅뱅 컴백 4년만에 신곡 뮤비 촬영 완료 아이돌그룹 빅뱅이 4년만에 컴백을 합니다. 신곡 뮤비 촬영까지 마쳤다고 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바로 확인하세요. 빅뱅하면 국내 톱 아이돌 그룹입니다. 지드레곤, 탑, 태양, 대성 이제 다시 뭉쳤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YG도 "빅뱅의 컴백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하였으며 신곡 발매일 등 자세한 일정은 조만간 알린다고 합니다. 기대렸던 팬들에게 기쁜 소식입니다. 빅뱅은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약 4년만에 신곡을 들어 나옵니다. 2017년 탑을 시작으로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군 입대를 하면서 공백기가 길어졌는데요. 이제 기대와 호흥이 조만간 폭발할 것 같습니다. 포켓몬빵 편의점 여기! 돌아온 포켓몬빵 재출시가 되었습니다. 포..

포켓몬빵 편의점 여기! [내부링크]

돌아온 포켓몬빵 재출시가 되었습니다. 포켓몬빵 편의점 및 인터넷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구매할 수 있는 곳 아래 참고하세요. 품귀현상이 계속되면서 쉽지 않습니다. 100여 곳의 편의점을 돌아다녀도 3개 정도밖에 구매하지 못하는 상황인데요. 그만큼 보기 힘듭니다. 추억의 포켓몬빵 구매자가 이제는 3040이 되면서 구매력이 높아지면서 보기만 하면 싹쓸이 하는 풍경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 출시 당시 포켓몬빵은 1998년 500원 이었지만 이제는 1,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3년이 지난 만큼 열광하는 세대가 변화하였습니다. 포켓몬빵 편의점은 여기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GS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 편의점마다 판매하는 종류가 다르며 세븐일레븐은 모든 포켓몬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포켓몬 빵 파는 곳 띠부띠부씰 [내부링크]

포켓몬 빵 파는 곳 찾고 계신가요? 재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찾기도 힘들고 구하기 힘든데요. 포켓몬 빵 파는 곳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sns를 통해 포켓몰 빵 인증샷이 많이 올라옵니다. 포켓 몬스터 캐랙터 스티커 띠부띠부씰 모으기 열풍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재출시 된 포켓몬방의 띠부띠부씰은 과거에는 151종이었지만 이번에 재출시되면서 159종 으로 늘어났습니다. 가격 또한 500원에서 1500원으로 뛰어 추억의 빵으로 이제는 2030세대가 구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벌써 판매량이 150만개가 돌파하였습니다. 품귀현상이 일어나면서 구매 어려운데요. 편의점을 돌아다니면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없는 경우가 많아 인터넷 주문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 구매하지 못했다면 포..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내부링크]

오늘의운세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오늘의운세 무료보기 오늘의운세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확인해 보시면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좋은 것은 나누고, 안좋은 일은 미리 대비하며 생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료 아이큐 테스트 성인, 아이 가능 무료 아이큐 테스트 성인, 아이 가능 똑똑한 사람들은 아이큐가 높다라고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그만큼 사람의 지능의 높고 낮음에 따라 결정되는 부분이라고 받아들여지고 있는데요. 어렸 heartclick.tistory.com 3월10일 오늘의 운세 3월 10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3월 10일 오늘의 운세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무료 운세 보기 오늘은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얻을 ..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 확진을 받고 자가격리 중으로 정부 지원금을 알아보고 계실 것입니다. 어떻게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한데요. 자가 격리자에게 생활지원비 지급 신청 바로 확인하세요.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 신규 확진자가 이제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생활지원비 관련 문의도 폭증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중앙 방역대책본부는 지금까지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오미크론 맞춤형 재택치료체계 구축이이 되면서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에 대한 내용을 개편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신청 개편 내용 생활지원비는 감염병예방법에 따른 입원. 격리 통지를 받은 사람만 지원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가구 내 격리자 수에 따라 금액은 달라집니다. 일 지원..

신사와 아가씨 46회 다시보기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46회 다시보기 기억이 점점 돌아오는 지현우 이제 사라의 거짓말을 알게 된다. 또 보고 싶거나 본방 시청하지 못했다면 다시 보기 아래 참고하세요. 영국은 사라의 계속되는 거짓말에 스트레스가 쌓이고 아이에 대한 확신 마져 무너진다. 그래서 출산 후 유전자 검사를 제안한다. 할 수 없이 단단이와 이별을 하고 있지만 단단이는 아직 마음이 정리되지 않았다. 영국과 이별을 부정하면서 영국에서 매달리지만 본인의 상황이 좋지 않은 만큼 영국은 사라의 문제를 떠나 함께 지낼 수 없다고 하며 단단이를 위로 한다. 이런 모습을 본 사라는 마음이 편치 못한다. 단단히 때문에 영국이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수철이의 집을 찾아 무릎 꿇고 울음으로 영국을 잊어다라고 호소한다. 신사와 아가씨 46회 ..

3월10일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3월 10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3월 10일 오늘의 운세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무료 운세 보기 오늘은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이 같은 경우 능력을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생각지도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보람찬 하루가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쥐,소,범,토기,용,뱀,말,양,원숭이,닭,개,돼지 띠별 운세 확인하셨나요? 오늘도 좋은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본인의 운세를 테스트 해보고 싶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3월 9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내부링크]

3월 9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오늘은 화창하고 좋은데요. 오늘의 운세 확인해 보세요. 어떤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본인의 띠별 운세 아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운세는 이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일이 유리하게 작용하고 잇습니다. 무엇보다 사랑의 에너지가 싹트는 날인데요. 편안하고 사려 깊은 태도로 주변 사람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3월 9일 오늘의 운세 띠별 3월 9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심석희 사과문 내용 최민정 반응은?김아랑 심석희 사과문 내용 최민정 반응은?김아랑 쇼트트랙 간판 스타 심석희 선수는 동료 험담 논란으로 자격정지 2개월 징계를 받았습니아.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 출전을 하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heartclick.tistory...

심석희 사과문 내용 최민정 반응은?김아랑 [내부링크]

심석희 사과문 내용 최민정 반응은?김아랑 쇼트트랙 간판 스타 심석희 선수는 동료 험담 논란으로 자격정지 2개월 징계를 받았습니아.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 출전을 하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이제 다시 대표팀에 합류를 하면서 앞으로 최미정 김아랑과 불편한 훈련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2일 심석희는 아버지 등 관계자와 함께 진천선수천에서 도착 후 취재진에게 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앞서 심석희는 사과문을 발표를 하였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심석희 사과문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신 국민 분들과 팬 여러분 그리고 관계자분들과 기자 분들에게 충격과 혼란을 드려 진심으로 사죄한다. 이 자리를 빌려 김아랑 선수와 최민정 선수에게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저는 그간 당사자분들과의 그 어떤 사과나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은채, 언..

노바백스 백신 접종 예약 신청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접종 예약 접종 신청 홈페이지 18세 이상 대상으로 노바백스 백신 접종이 시작됩니다. 예약 누리집을 통해 신청을 받게 되는데요. 접종을 원하시는 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노바백스 백신 접종 예약 노바백스 백신은 B형 간염, 인플루엔자 백신 등과 같은 유전자재조합 방식으로 생산된 백신입니다. 지금까지 경험을 많이 해 본 백신인 만큼 미접종하는 분들에게 부작용의 부담을 줄 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신청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니 관련 내용 빨리 확인하시고 예약 신청하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속되는 거리두기로 소상공인들이 영업손실이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정부는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들에게 방역지원금 300만 원 추가 지급하기로 하였는데요. 17일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작하니 지금 빨리 신청 홈페이지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전에는 100만원 방역지원금 지원하였지만 임대료, 인건비 고정비용 부담 완화, 생계유지를 위해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게 300만 원씩 추가 지원이 됩니다. 신청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신청자에게만 지원이 된 만큼 늦지 않게 신청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홈텍스 연말정산 소득,세액공제에 필요한 증명자료 조회를 할 수 있는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료를 조회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발급을 원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홈텍스 홈페이지 연말정산간호소 서비스 홈텍스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는 국민연금보험료 납입금액, 주택임차차입금 원리금 상환금액, 신용카드, 직불가드, 현금영수증 사용금액, 토직연금게좌 납입금액, 보장성보험료 납입금액, 의료기관에 지출한 의료비, 초중고 대학 교욕 납입 금액등이 있습니다. 홈텍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접속자가 많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여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홈..

kbs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실시간 방송 [내부링크]

kbs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 실시간 방송 송년특집으로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콘서트를 방영합니다. 위 아 히어로 임영웅로 콘서트 실시간 방송을 합니다. 26일 밤 9시 15분에 하는데요. 방송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임영웅 콘서트 방송 이번 방송은 다시보기, VOD 도 없기 때문에 본방 사수하지 않으면 보지 못합니다. 자타공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이번 방송에서 임영웅의 댄스, 발라드, 트로트까지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누리집 1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정부는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알리며 이에 따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100만 원 지급하기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누리집 100만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정부는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알리며 이에 따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100만 원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한데요. 끝까지 보시면 신청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청은 전용 홈페이지(누리집)를 통해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이번 보상은 정부 방역 방침에 따라 매출이 감소한 320만 소상공인에게 방역지원금입니다. 영업시간 단축 등으로 정상적인 영엽을 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면서 규모는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 보상에 대해서도 100만 원은 터 없이 부족하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추가 지원도 있겠지만 결정된 내용인 만큼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늦지 ..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방송 청송밀면 해물짬봉 방어진활어센터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방송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방송 월요일 부터 금요일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맛집 소개는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숨어있는 맛집을 소개하였는데요. 위치 및 판매 정보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생생정보통 맛집 확인 오늘은 청송밀면의 해물짬뽕, 방어진활어센터, 울산 가자미 진주 횟집이 소개 되었습니다. 키조개와 소라,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넣어 얼큰하게 끓여 내는 해물짬뽕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제철에 방어를 맛볼 수 있는 활어회 센터, 돔 도다리, 광어, 낙지 맛볼 수 있는 진주 횟집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맛집 위치는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카테고리 알려드립니다 란에서 ..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을 큰 화면에 플레이하기 위해 앱 플레이를 사용하게 됩니다. 종류도 다양한데요. 그중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 다운로드하기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LD플레이어 같은 경우 키보를 사용하고 있으며 한 화면에 여러 창을 띄워 멀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LD 플레이어 다운로드는 해당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LD 플레이어 홈페이 바로가기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예약 코로나 백신 3차 접종예약 부스터샷 접종 예약 3차 부스터샷 접종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감염이 확산이 되면서 접종 기간을 3개월로 단축 하였다는 뉴스인데요. 온라인으로 신..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예약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3차 접종예약 부스터샷 접종 예약 3차 부스터샷 접종 기간이 단축되었습니다. 감염이 확산이 되면서 접종 기간을 3개월로 단축 하였다는 뉴스인데요.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예약은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누리집에서 합니다. 접속자가 많을 수 있으니 서둘러 신청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예약 기존 1차 2차 접종 후 부스터샷 접종을 위해 대기를 하신 분들은 당초 기간 보다 단축이 되었기 때문에 신청 및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당국에서 문자를 가겠지만 빨리 확인해 보시고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갈 수록 확진자가 증감함에따라 백신 3차 접종을 빨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트 확인하세요. 2022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

2022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사이트 [내부링크]

2022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사이트 놀면 뭐하니 달력 주말 저녁 예능 놀면 뭐하니 이번에도 달력을 발매하였습니다. 올해 웃음과 감동을 준 에피소드를 모았는데요. 2022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2022 놀면 뭐하니 달력 구매 사이트는 중고 거래 앱 번개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동거동락, 유야호와 MSG워비, 커버 뭐하니 브로마이드와 게임 조이스틱 모양 메모지 구성되었습니다. 번개장터 구매 사이트 및 앱 바로가기 이용하세요. 매진 될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번개 장터 바로가기 추가로 접속을 하시면 놀면 뭐하니 달력 뿐만 아니라 나혼자 산다 달력도 나와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정보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다이스 청소기 배터리 교체 청소기 하면 영국 브랜드로 유명한 다이슨 생각하게 되는데요. 고가이지만 브랜드 및 성능으로 요즘은 많이 가정마다 보급이 되었습니다. 국내 제품이 아니라 수리가 필요할 때 AS 센터 찾게 되는데요.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는 아래 참고하세요.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 센터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 센터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 및 현대 유버스 공식 서비스 파트너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를 확인해 보시고 가까운 곳을 선택하여 방문하시면 고장수리 및 배터리 교체 등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정보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정보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확인 자족식당 예약하기 생방송 투데이 전국 맛..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정보 [내부링크]

생방송 투데이 자족식당 위치 확인 자족식당 예약하기 생방송 투데이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자족식당 그 위치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은 많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면 먹는 맛은 정말 행복한데요. 알고 싶은 분들은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방송정보란 접속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리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자족식당 위치 바로가기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방송정보 생방송 투데이는 SBS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에 방영을 합니다. 소개된 맛집 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접속 -> 방송정보 -> 요일확인 하시면 그날의 방송 맛집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국민가수 투표하기 초대형 프로..

보건증 인터넷 발급 홈페이지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 홈페이지 보건증 발급 받기 음식을 다루는 요식업에 종사를 하고 있다면 보건증 발급을 받아 놓으셔야 합니다. 취업을 하거나 업무를 하는데 꼭 필요한 증명서인데요. 이제 인터넷에서 쉽게 발급이 가능해 졌습니다. 보건증 발급을 해야 한다면 아래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쉽게 발급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보건증 인터넷 발급 홈페이지 인터넷 발급에 필요한 것은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또는 아이핀, 디지털원패스, 휴패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해 놓으시면 어느때나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건증 인터넷 발급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내시경 하기 전 주의사항 위내시경 하기 전 주의 사항 위내시경 금식시간 위내시경을 앞두고 있다면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데요. 수면을 할지 비수면이 좋을지 ..

위내시경 하기 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위내시경 하기 전 주의 사항 동영상 바로보기 위내시경을 앞두고 있다면 두려운 마음이 앞서는데요. 수면을 할지 비수면이 좋을지 고민도 됩니다. 위내시경 하기 전 이것 만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는데요. 그 해답은 아래 참고하세요. 위내시경을 해야 하는 이유는 위암같은 경우 초기 발견을 했다면 완치율이 90% 이상이 됩니다. 검진을 통해 알수 있는데요. 특히 가족력이 있거나 만성 위축성 위염, 장상피화상, 이형등이 있다면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위내시경 주의사항 바로확인

소상공인정책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정책자금 홈페이지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중소벤처기업부는 손실보장 비대상 업종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일생회복 특별 융자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택시, 버스기사, 특수고용자, 프리랜서 등은 1.5%, 실내체육시설에는 1.6% 대 저리융자 지원 내용입니다. 11월 29일부터 예산 소진 시 까지 신청을 받는데요. 바로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소상공인정책자금 신청 홈페이지 이번 일상회복 특별융자 접수는 인원, 시설운영 제한 방역조치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 지원되는 특별융자 지원입니다. 지원되는 예산이 한정이 되어 있어서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국민가수 투표하기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보는 즐거움과 귀가 호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회가..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국민가수 투표하기 초대형 프로젝트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 보는 즐거움과 귀가 호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회가 거듭할 수록 순위 경쟁도 치열한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대국민 응원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후의 1인자가 될 승자는 누가 될지 투표 참여 하고 싶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공식 모바일 투표 앱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쿠팡과 쿠팡 플레이를 통해 응원 투표 진행중에 있습니다.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총 상금 3억원의 주인공 탄생을 기다리면 이번 주 투표하기 참여하세요.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자가격리 지원금 제외 대상자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면서 밀접 접촉자에 ..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자가격리 지원금 제외 대상자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면서 밀접 접촉자에 대해서도 자가격리 또한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족 중 한 명이라도 자가격리 대상자에 포함이 된다면 지원금을 신청하여 받을 수 있는데요.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방법 아래 참고하세요.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위드 코로나를 시행하면서 이제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등 학교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학생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도 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가격리 지원 제외 대상자는 이렇습니다. - 공공기관 및 국가 등에서 인거비 재정지원을 받고 있는 기관등의 근로자(격리자 및 가구원) - 자가격리조치를 위반한 자 - 유급휴가 받은 경우 디즈니플러스 lg유플러스 3개월 무료 디즈니플러그 lg유플러스 3..

디즈니플러스 lg유플러스 3개월 무료 [내부링크]

디즈니플러그 lg유플러스 3개월 무료 디즈니 플러그스 요금제 디즈니플러스 한국 서비스 개시 하였습니다. 시청을 하기 위해서 멥버십에 가입하여 일정 요금제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lg유플러스에선 3개월 무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무료 구독권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3개월 구독권 행사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는 월 9,900원 연 99,000원 멤버십 비용이 발생을 합니다. 12개월 구독을 하게 되면 최대 16%할인 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는 3개월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고 콘텐츠 시청을 이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홈페이지 가장 싼 주유소를 찾고 계신다면 오피넷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내부링크]

오피넷 싼 주유소 찾기 오피넷 홈페이지 가장 싼 주유소를 찾고 계신다면 오피넷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 디젤, LPG 모두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아직 오피넷 홈페이지를 바로 접속해 보세요. 오피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국 주유소 판매가격 간단한 검색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PC 모두 이용할 수 있답니다. 기름 값 가장 싼 주유소 확인해 보세요.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 방법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 방법 요소수 파는 주유소 위치 요소수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찾기가 어려워 그러는데요. 이제 쉽게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하세요. 인터넷, 중고 heartclick.tistory.com 토트넘 중계 채널 토트..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홈페이지 [내부링크]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홈페이지 노인 인권 교육 사이트 노인 시설에 운영을 하거나 종사자로 근무를 한다면 노인 인권 법정 의무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데요. KOIH 인권 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교육,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접속은 아래 참고하세요. KOIH 인권교육 홈페이지 교육내용 신청 : 3월 초 ~ 12월 말까지 가능합니다. 강의 시간 : 신청을 완료 후 21일 동안 교육을 수료해야 합니다. 강의 시간 : 6시간 휴대폰, PC로 강의 시청이 가능하면 로그인과 함께 해당 근무 기관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매년 수료해야 하는 교육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국세청 손택스 국세 환급금 조회 찾아가는 방법 국세청 손택스..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 방법 요소수 파는 주유소 위치 요소수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찾기가 어려워 그러는데요. 이제 쉽게 요소수 파는 곳 판매 주유소 확인하세요. 인터넷, 중고 사이트에서 비싸게 사지 마시고 알아보시면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요소수 파는곳 요소수 판매 주유소는 전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록스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다면 이곳만 알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있으니 배송 시간이 걸려도 좋다면 이용하세요. 요소수 판매처

토트넘 중계 채널 [내부링크]

토트넘 중계 채널 손흥민 경기 생중계 일정 10월 16일 일요일 1:30 중계 스포티비 나우,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경기 즐겨 보게 됩니다. 볼 때마다 손흥민 골 장면을 기대를 하게 됩니다. 이번 경기 중계방송을 찾고 계시다면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중계 방송 채널 토트넘 중계 방송 사이트 토트넘 중계 방송 채널 손흥민 경기 중계는 케이블 채널 및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중계 채널 선택하여 시청하면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스포티비 온 바로가기 쿠팡 플레이 바로가기 앞으로도 순위 상승을 위한 경기는 계속됩니다. 일정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즌 손흥민의 골 사냥과 ..

신사와 아가씨 재방송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재방송 다시보기 2TV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이번주 많이 기다렸습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 드는데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본방 시청해 봅니다. 혹 놓쳤다면 재방송으로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사와 아가씨 재방송 바로가기 가단 줄거리 -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방송정보 2TV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결말 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전세계가 오징어 게임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게임을 같이 즐기는 영상이 수없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아직도 오징어 게 heartclick.tistory.com 네이트판K배우 실체 ..

소상공인손실보장.kr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손실보장.kr 홈페이지 소상공인손실보장 신청 정부는 코로나 19 방역조치로 손실을 보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손실보장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신청 접수는 27일 부터 시작하는데요.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은 아래 참고하세요. 소상공인손실보장.kr 바로가기

네이트판K배우 실체 주장 내용 [내부링크]

네이트판K배우 실체 주장 내용 대세 배우 누구? 네이트판 커뮤니티를 통해 K배우 실체에 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스타가 된 후 변했으며 이중적인 뻔뻔한 실체를 폭로를 하였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모두 알고 있는 배우가 언급이 되면서 파장이 심한데요. 정말 사실은 뭘지? 네이트판 K배우 실체 주장 내용 아래 참고하세요. 네이트판K배우 실체 주장 내용 확인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내부링크]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백신 접종 예약 홈페이지 코로나 백신 신청 뿐만 아니라 변경도 알아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예방 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할수 있는데요. 찾고 계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백신 접종 예약 시스템 신청 변경

달리와 감자탕 다시보기 예고편 감상 [내부링크]

달리와 감자탕 다시보기 예고편 감상 미공계 영상 감상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본방을 놓쳤거나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추가로 예고편 및 미공개 영상도 올라와 있으니 재밌게 감상하세요. 아래 참고하세요. 달리와 감자탕 공식 홈 바로가기

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결말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결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전세계가 오징어 게임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게임을 같이 즐기는 영상이 수없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아직도 오징어 게임 보지 않았다면 넥플릭스 시리즈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9부작으로 시간이 길지만 한 번 보게 되면 빠져 든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코로나 지속됨에 따라 소상공인의 손실이 점점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따라 장기 침체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정부는 힘든 소상공인을 위해 재난지원금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방법 안내는 아래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홈페이지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채널 [내부링크]

손흥민 경기 중계방송 채널 토트넘 생중계 방송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 경기가 시작합니다. 손흥민의 경기는 인터넷 채널, 케이블, 온라인 등 다양한 곳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데요. 중계 방송 사이트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쿠팡플레이 spotv now spotv on

비씨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비씨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재난 지원금 신청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면서 재난 지원금 지급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카드로 지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비씨카드 이용하신다면 신청, 지급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아래 참고하세요. 비씨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용한 글 모음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확인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확인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확인 맛집 정보 소개 바로가기 매일 즐겨보는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입니다. 볼 때마다 찾아 가서 먹고 싶은데요. 맛집을 찾아 다닌다면 맛집 위치 정보 도움 heartclick.tistory.com 카카오 택시 호출 부르기 사용법 카카오 택시 호출 부르기 사용법 카카오 택시 호출 부르기 사용법 카카오 택시 예약 지금 택..

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경기도에서 이번 정부에서 지급하는 상생 국민지원금 대상에서 제외 된 도민을 위해 3차 재난지원금 지원을 합니다. 1인당 25만원을 받게 됩니다. 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아래 참고하세요. 3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확인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확인 맛집 정보 소개 바로가기 매일 즐겨보는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입니다. 볼 때마다 찾아 가서 먹고 싶은데요. 맛집을 찾아 다닌다면 맛집 위치 정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홈페이지 확인하세요. 생생정보통 맛집오늘방송 위치 바로가기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내용 정리 [내부링크]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내용 정리 신용카드만 쓰기만 하면 일인당 월 10만원까지 캐비백으로 환급해주는 상생 소비지원금 시행이 됩니다. 어떻게 신청을 할 수 있는지 아래 참고하세요.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를 받게 됩니다. 일정, 자격 확인하시고 꼭 신청하세요.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지원금 안내 및 궁금한 질물에 대한 답변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은 상생소비지원금.kr/ 입니다.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생성 소비지원금 카드사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비회복를 촉진하기 위한 상생 소비지원금 신청을 받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하고 있다면 1인당 10만원까지 환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상생 소비지원금 내용 및 신청 홈페이지 아래 참고하세요. 상생 소비지원금은 월간 카드 사용액이 지난 2분기 월 평균 사용액보다 3% 넘게 증가한 경우 사용액에 10% 캐쉬백 해줍니다. 월 최대 10만원 한도입니다. 전용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 홈페이지 주소 및 연락처 상생 소비지원금 홈페이지 검색창을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주소는 상생소비지원금.kr/ 입니다. 신청자격 대상 및 일정, 신청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캐시백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당연 신청하는 ..

카카오 택시 호출 부르기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 호출 부르기 사용법 카카오 택시 예약 지금 택시를 이용해야 한다면 앱 하나면 간단하게 원하는 장소, 시간에 맞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 호출이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카카오 택시 호출하기 앱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변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변경 몸이 좋지 않거나 일정이 맞지 않아 접종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취소를 하지 마시고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 방법 아래 참고하세요. 질병관리청, 보건소를 문의를 해봤지만 가장 빠른 방법은 백신 접종 예약된 기관에 연락을 하여 예약 변경을 하시면됩니다.

청약 HOME 홈페이지 [내부링크]

청약 HOME 홈페이지 청약신청, 당첨조회, 자격확인, 청약연습, 가점 계산등 모집공고 단지 청약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청약을 준비하신다면 꼭 알고 있어야할 사이트 입니다. 바로 접속해 보세요. 아래 참고 청약 HOME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주 이지더원 3차 홈페이지 [내부링크]

원주 이지더원 3차 홈페이지 원주 기업도시 마지막 아파트 원주 이지더원 3차 홈페이지 오픈하였습니다. 관심이 있거나 청약을 준비하고 있다면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정확한 정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원주 이지더원 3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풍경로 현재위치 확인 [내부링크]

태풍경로 현재위치 확인 태풍 진로 예상 경로 북상하고 있느 태풍경로 현재위치 확인하세요. 실시간으로 태풍의 움직임을 볼수 있습니다. 확인 가능한 사이트 아래 참고하세요. 태풍 경로 윈디 닷컴 바로가기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국민카드 홈페이지 국민카드로 신청을 하시려는 분들은 많습니다. 온라인 신청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알아 보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국민지원금 바로가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신한카드로 지급을 받기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온라인 오픈라인 가능한데요. 홈페이지 접속하여 진행하세요.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홈페이지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신청 [내부링크]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신청 국민 비서 신청하기 국민 비서 알림 서비스 홈페이지 : https://www.ips.go.kr/

국민 지원금 대상 조회 [내부링크]

국민 지원금 대상 조회 선정 기준표 확인 국민 지원금은 2021년 6월 부과 본인 부담 건강보험료 가구별 합산액 선정기준 이하인 경우 지원대상이 됩니다. 국민 지원금 선정 기준표는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정책 위키에 올라와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국민지원금 선정 기준표 바로가기 : https://www.korea.kr/special/5thSupport.html?newsId=148891320

4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예약 [내부링크]

4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예약 질병관리청은 40대 백신 접종 시기를 발표하였습니다. 많이 기다렸는데요. 10부제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일정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일정 및 예약은 아래 참고하세요. 4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언제가 될지 기다렸습니다. 8~9월 시행 계획이 나왔는데요. 관련 내용 정리 및 예약 홈페이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코로나19 백신 및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접속합니다. 백신 접종 예약 홈페이지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자세한 안내 및 접종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ncvr.kdca.go.kr/입니다. 검색창을 이용하셔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 예약 시기 8월 9일 ~ 18일까지 접종연령 18세 ~ 19세까지 예약 10부제 일정 당일 날짜 끝자리와..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내부링크]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예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신청을 알아보고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백신 접종 예약 홈페이지 검색창을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주소 ncvr.kdca.go.kr/입니다. 백신 접종 예약 시기 8월 9일 ~ 18일까지 접종연령 18세 ~ 19세까지 예약 10부제 일정 당일 날짜 끝자리와 주민등록 번호 생년월일 끝자리 예를 들어 8월 9일 예약할 수 있는 분들은 9일이나 29일에 태어난 사람만 신청 만약 10부제 기간 놓쳤다면? 추가 일정 19일은 36세 ~ 49세 20일은 18세 ~ 35세 21일은 18세 ~ 49세 22일 이후부터는 나이와 관계없이 추가 예약 백신 주사는 화이나자 모너나 등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 40대 코로나 ..

순천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순천 재난지원금 신청 순천 재난지원금 신청 시작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참고하세요. 순천시는 전 시민들을 대상으로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온라인 신청은 25일 9시부터 2월 9일 오후 6시까지 현장 신청은 2월 1일 9시 부터 2월 9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방문신청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의 혼잡을 막이 위해 요일별 5부제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순천 서청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순천시청 홈페이지 어려운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순천 재난지원금 신청하여 지급받으시길 바랍니다.

김지원 아나운서 퇴사 한의대 도전 [내부링크]

김지원 아나운서 퇴사 한의대 도전 KBS 아나운서로 활략하던 김지원 아나운서가 돌연 퇴사 결심을 하고 한의대 도전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선망의 직장으로 정말 들어가기 힘든 아나운서지만 큰 결단을 내리며 이제 아나운서 자리를 내려오기로 하였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면 얼굴이 알려졌는데요. 도던 골든벨, KBS 뉴스광장, KBS 뉴스 9, 김지원의 옥탑방 라디오까지 진행을 해왔는데요. 시청자로서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 한의대 도전은 SNS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나운서를 그만 두고 한의대 도전을 한다고 밝히고 도전기를 실시간 유튜브를 통해 공유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 퇴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방송생활을 많이 해왔지만 단순하게 말하는 것 보..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및 대상 내용 정리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및 대상 내용 정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정부는 어려움에 빠져 있는 소상공인 및 고용취약계층에 3차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같은 경우 1월 11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으니 홈페이지 방문하여 빨리 신청하실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방문 돌봄서비스 종사자 생계지원금, 소득감소 법인택시 시가 소득안정자금으로 지원됩니다.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및 대상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11일 부터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신청이 한꺼번에 하기 때문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청이 된다면 당일 받을 수 있어서 재난지원금이 급한 ..

유진저축은행 대출 나오론V 신용한도 금리 정리 [내부링크]

유진저축은행 대출 나오론V 신용한도 금리 정리 햇살론, 비상금대출 언제나 부족한 것은 돈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직장인 경우 신용대출을 알아보계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신용대출 완화로 대출한도, 금리 저럼한 상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유진저축은행 신용대출인 나오론V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직장인 같은 경우 일정 수익이 었어서 신용도에 따라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욱 까다로운 심사로 인해 1금융권에서 받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 특히 기 대출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 2 금융권인 저축은행도 알아보게 되는데요. 제1 금융권 보다는 대출 금리가 높으나 대출 승인이 좀 더 수월하여 대출 문턱이 좀 더 낮은 편입니다. 요즘은 한도도..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악의 승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악의 승리 펜트하우스 재방송 주단태, 천서진, 심수련, 오윤희 파격적인 화제를 모은 펜트하우스가 시즌1을 마감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반전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주 놓치셨다면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펜트하우스 시작은 민설아의 죽음을 둘러싼 진범이 누구인지에 대한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오윤희가 기억이 돌아오면서 딸을 위한 침착으로 인해 범죄를 저질렸으면 사실을 묻기 위해 주단태와 손을 잡고 심수련, 로건리와 등을 집니다. 그러나 오윤희는 절처하게 주단태에게 이용을 당행 억울한 누명까지 쓰게 되고 민설아을 죽었다는 죄책감으로 모든 것을 놓아버리게 됩니다. 펜트하우스 결말이 다가오면서 누가 또 죽게 될지? 악의 축으로 불리는 ..

철인왕후 웹툰 원작은 어디서? [내부링크]

철인왕후 웹툰 원작은 어디서? 태자비승직기 코믹스러움으로 시청자를 웃게 하는 새 토일 드라마 철인왕후입니다. 인물의 표정 대사를 몰입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철인왕후 웹툰 보기를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철인왕후 웹툰 보기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허세남 영혼이 조선의 중전 김소용에게 들어가면서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담았습니다. 남자의 영혼이 들어가 행동, 말 모든 것이 변한 중전의 모습을 보면서 철종은 안타까워하면서 치료를 위해 노력합니다. 철인왕후 웹툰 원작 스토리 자체가 평범하지 않고 요즘 웹툰 작품들이 드라마로 많이 나오면서 철인왕후 웹툰 원작이 있는지 보았는데요. 이번 작품은 웹툰이 아닌 중국 소설 태자비승직기의 이야기를 참고하였다고 합니다. 태자비..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간단조회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조회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할 수 없이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더욱이 무직자라면 대출의 문의 높기만 한데요. 그러나 무직자도 이제 무직자 소액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 조회로 당일 처리가 된다니 희소식입니다. 직장 여부와 상관이 없다고 하니 소액 대출이 급한 분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무직자 소액대출을 알아보실 때 무조건 대부업부터 진행을 알아보신데요. 당연 일반 시중 은행보다 대출 승인이 쉽게 나겠지만 이자 부담이 있기 때문에 1 금융, 2 금융부터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의뢰로 진행이 가능한 곳이 있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어디서? 카카오 뱅크 대표적인 인터넷 은행입니다. 아시겠지만 인터넷 은행의 장점이 지점 관리비용이 없어 예금 이자도 높고 대출 이자도 낮게 하..

7.10 부동산 대책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 시행일 발표 내용 정리 [내부링크]

7.10 부동산 대책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 시행일 발표 내용 정리 정부가 계속적인 부동산대책을 발표를 하고 있지만 집값은 좀처럼 안정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되려 더 큰 폭의 상승을 보이며 이제는 빚으로도 집을 살 수 없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서울 집값 기본 10억 원이 넘어가는 있으니 직장인 같은 경우 집 사는 꿈이 점점 멀어져 갑니다. 그래도 또다시 정부에서 더 강한 조치 내용을 가지고 7.10 부동산 대책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 시행일 발표 하였습니다.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증시 불안과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돈들이 부동산쪽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부동산 불패 신화라는 말이 있듯이 서울 아파트 상승을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문재인 정부 3년간 서울 아파트 한 채당 거의 52%, 3억 정도 상..

테슬라 주가 전망 차트 대세는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전망 차트 대세는 전기차 관련주 미국 증시를 뜨겁게 만들고 있는 테슬라 주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전기차가 보편화되면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최근 전기차 판매량 호조 소식까지 이어지면서 사상 최고가를 갱신하며 폭풍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슬라 주가 전망과 대세 전기차 관련주에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테슬라 실시간 차트는 나스닥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실시간 차트 확인 최근 급등을 연출하면서 약간은 쉬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강한 모습으로 견고해 보입니다. 주가의 경우 현재보다 미래의 성장성으로 상승하는 경향이 있어서 지수 상승과 함께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과거 차트를 살펴보면 1년 만에 500%나 테슬라 주가..

스쿨존 불법주정차 주민신고제 앱으로 신고 과태료 [내부링크]

스쿨존 불법주정차 주민신고제 앱으로 신고 과태료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교통사고로 민식이법, 하준이법이 생겨났지만 국민들의 안전불감증으로 사고는 끊임없이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법규정을 더욱 강화되고 있는데요. 이제 속도위반뿐만 아니라 스쿨존 불법주정차에 주민신고제를 도입하고 과태료를 부과하기로 하였습니다. 등하교 시 보행자와 운전자 시아를 막는 스쿨존 불법주정차를 막기 위해서 법안이 통과되었으니 잠깐이라도 불법주정차 하는 일은 없어야겠습니다. 특별 단속뿐만 아니라 주민신고제로 간단히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누구나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스쿨존 불법주정차 주민신고제 어떻게 하나? 학교 주변 단속 카메라가 있겠지만 주민 스스로 간단하게 촬영하여 앱을 통해서도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안전신문고 앱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CU요금제 가입방법 및 고객센터 [내부링크]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CU요금제 가입방법 및 고객센터 통신요금이 부담이 된다면 알뜰폰 요금제로 눈이 가는데요. 저도 기존 약정기간이 만료가 되면서 통신요금을 저렴하게 알아보고 있는 중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CU요금제를 찾게 되었습니다. 엘지폰과 유플러스 요금제를 지금까지 상용한 터라 통신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헬로모바일을 선택하였습니다. 오늘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CU요금제 가입방법 칭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기존 통신사의 약정이 없어야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하였을 경우 위약금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존 통신사를 통해 위약금 내역을 확인 후 가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부담이 되지 않는다면 뭐 일찍 해지하고 요금을 대폭 낮추는 것도 좋습..

편의점 샛별이 웹툰 보기 무료 지창욱 김유정 꿀캐미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웹툰 보기 무료 지창욱 김유정 꿀 캐미 금요일, 토요일 마음이 여유로운 시간 드라마 보는 재미에 빠져있답니다. 편의점 샛별이 인데요. 원작이 웹툰이어서 그런지 만화적이 요소들이 많이 보이고 주인공 지창욱 김유정의 코믹스러운 연기가 웃음을 줍니다. 드라마를 통해 원작 웹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편의점 샛별이 웹툰 보기 무료 감상하세요. 웃을 일이 없고 무료한 일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면 유쾌하고 유머스러운 편의점 샛별이를 추천하고 싶네요. 특히 김유정의 거침없는 행동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보면 통쾌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별명이 매운맛 아르바이트생이랍니다. 지금까지의 보았던 김유정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내용에 대한 논란의 잡음도 있지만 그만큼 시청자가 관..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방법 10만원이 1440만원 [내부링크]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방법 10만원이 1440만원 보건복지부가 청년들의 미래에 희망을 주기 위한 청년저축계좌 신청을 받습니다. 차상위 계층 청년의 자립을 돕기 위한 지원사업인데요. 3년 동안 정해진 금액을 열심히 저축을 하면 목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청년 저축계좌 조건 신청방법 확인하시고 해당이 된다면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4월에도 1차 신청 모집을 하였는데요. 아깝게 기간이 넘어 신청을 못하였다면 이번 2차 모집은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청년 저축계좌 조건 자료 및 신청방법 정보는 보건 복지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청년 저축계좌 신청 기간 - 2020년 7월 17일까지 2차 모집합니다. 청년 저축계좌 지원대상 - 나이는 만 15~ 39세까지 이며 중위소득 50%..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여기서 최신 [내부링크]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여기서 최신 너튜브가 활성가 되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하나 정도는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중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인데요. 어도비를 대표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기능과 편리성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다운 방법 확인하세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라이선서 기반하고 있어서 매달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들 좋다고 하는 프로그램 일지라도 직접 사용해 보지 않고는 알 수 없는데요. 먼저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것보다 먼저 체험판을 다운로드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하고 익숙하다면 정식 버전을 사용하게 되겠지만 처..

데드데이즈 웹툰 보기 영화 #살아있다 인기에 관심 [내부링크]

데드데이즈 웹툰 보기 영화 #살아있다 인기에 관심 언제부터 대한민국 드라마에서도 좀비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좀비 영화까지 나오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개봉한 영화 #살아있다 가 닷새만에 100만 관객을 넘으면서 웹툰 원작? 데드 데이지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데드데이즈 웹툰은 네이버 웹툰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살아있다 원작 웹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데드데이즈는 결론적으로 원작은 아니나 좀비를 소재한 웹툰으로 영화 #살아있다와 비슷한 줄거리 장면들이 나오면서 관련 내용이 많이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영화 #살아있다를 보았거나 보지 않았더라도 데드데이즈 웹툰을 보면 영화와 비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데드데이즈 웹툰 줄거리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계 4일 ..

2021 최저임금 1만원 동결 인상 예상안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1만원 동결 인상 예상안 매년 경영계와 노동계가 만나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게 됩니다. 올해도 최저임금을 올리려는 노동계와 낮추려는 경영계의 줄다리가 예상이 되는데요. 1만 원이라는 금액을 두고 서로 다른 제시안을 요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28일 최저임금위원회에 따르면 사용자위원과 근로자위원에 29일 열리는 3차 전원회의에서 노사 최저임금 제시안을 내달라고 요구하였으며 결정된 금액 제시안을 두고 노사정간 조율을 거쳐 2021 최저임금이 결정이 된다 하였습니다. 노동계에서는 2016년 부터 1만 원을 제시하며 현재 8590원까지 인상을 보였는데요. 인상을 할 때마다 경영의 어려움을 제시하며 최소 인상안을 제시를 하였습니다. 이제 1만 원 시대가 다가오면서 실현이 되었을 때의 파장도 만만..

주식 양도소득세 부과 대상 확대 범위 2000만원 이상 수익 [내부링크]

주식 양도소득세 부과 대상 확대 범위 2000만원 이상 수익 정부가 주식 투자 소득에 대해 2020 세법개정안을 발표를 하였습니다. 금융투자 활성화 및 합리화 과세를 위해 이제 부과 대상을 개인투자자 범위 확대 주식거래세 단계적 부과를 골자로 하고있습니다. 바로 시행하는 것은 아니나 지금까지 주식 소득에 대한 세금 부과가 없었던 만큼 개인투자자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주식 양도소득세 부과 시기 및 내용 우선 2022년 금융투자소득세가 신설됩니다. 주식 펀드 채권 금융파상생품 등의 모든 금융상품에 대한 1년 수익과 손실을 합산하여 수익이 2000만 원을 넘는 경우 세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단 예금, 적금, 저축성보험, 채권 등은 금융소득에서 제외합니다. 그리고 2000만 원 미만의 수익에 대해..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월 20만원 신청 자격 바로확인 [내부링크]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월 20만원 신청 자격 바로확인 서울시가 계속되는 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하는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접수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제야 알게 되었다면 신청 자격 및 지원금 확인하여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국민들을 위한 정책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뉴스 보도에 귀를 귀울이고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신청 기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서울 청년 월세 지원 모집 공고 내용 확인하세요. 서울 청년 월세 신청 사이트 및 지원 대상자 - 서울주거포털 - 주거정책 - 청년. 신혼부부 지원 - 청년 월세 지원 -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 39세 이하 청년 1인 가구 지원 내용 - 월 20만 원 월세를 지원합니다. 기간은 최대 10개월 200만 원..

제주도 재난지원금 2차 지급 대상 1인당 10만원 [내부링크]

제주도 재난지원금 2차 지급 대상 1인당 10만원 제주도가 대구에 이어 재난지원금 2차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차 지원을 하였지만 사회 경제가 장기 불황이 이어감에 따라 제주도민의 삶을 지키고자 이러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이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원희룡 제주지사는 16일 제 2차 바이러스 유행에 대비한 재정 관련 도지사 특별명령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는 예산계획서 없는 긴급한 사항에 대해 예산 편성 및 재정 운영을 재정부서에 시달하는 도지사의 직권 명령입니다. 특별명령에서 원지사는 감염병 위험과 경제위기에서 제주도민의 삶을 지키고 청정 제주를 유지하기 위해 여름에 이어 가을에 예상되는 2차 바이러스 유행에 대해 대비하기 위해 제주도 재정에 대해 명령을 내린다고 밝혔다. 특별 명령서 ..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금액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금액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겪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고용노동부 재난지원금 지급하기로 하였는데요. 특히 프리랜서로 일을 하신다면 전 보다 수입이 많이 줄어들어 생계 어려움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고용노동부 지원금 신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대부분 고용보험에도 가입이 되지 않는 사각지대에 있어서 요즘 시대에 더욱 절실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감염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금전적 도움을 주고자 정부는 관련 정책을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재난지원금은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신청에 앞서 프린랜서 직종에 대해 알고 싶은데요. 예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위 직업이라면 프리랜서로 지원대상에 포함될 수 ..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자격 서류 모의확인 종합정보 [내부링크]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자격 서류 모의확인 종합정보 전 세계가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위축된 가운데 소득과 매출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고용보험의 보호를 받지 못한 취약계층의 경우 더욱 어려운 현실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사항에 처해 있는 국민을 위해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원 제도가 있는데요.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급대상, 지급금액, 신청기간, 신청 방법 바로 확인하세요.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150만 원 지원 자격 대상인지 확인해 보고 싶다면 해당 페이지 온라인 모의확인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신청자가 많기 때문에 서둘러 해당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세요. 정부는 고용보험 사각지대를 위한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급에 5700억 원의 예산을 배정하여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가격 구매 판매처 허가 업체 확인 [내부링크]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가격 구매 판매처 허가 업체 확인 여름이 가까워지고 초, 중, 고 학생들의 등교가 시작되면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K94 마스크 같은 경우 더운 날씨 땀이 차고 숨쉬기 힘든 이유로 장시간 착용이 어려움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런 불편함과 국민의 안정을 생각하여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공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덴탈마스크와 비슷하나 차이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무엇이며 구매 판매처 허가 업체 확인해 보겠습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침방울을 차단해 감염방지 효과도 있으면서도 가벼움과 통기성을 가진 마스크입니다. 더운 여름을 마스크 착용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공급 결정이 되었습니다. 얼굴에 땀이 차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가 나온다니 기대가 됩니다. 비말차단..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파우더 동안 피부 핫한 인기 [내부링크]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파우더 동안 피부 핫한 인기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 마다 노화가 시작이 됩니다. 그러나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로 젊어 보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피부 탈력이 있기 때문인데요.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먹을 수 없어서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파우더가 나오면서 핫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바로 확인하세요. 동안 피부로 유명한 배우 전지현인데요. 피부 탈력을 유지하기 위한 콜라겐 섭취는 당연하게 보입니다.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파우더는 식품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점을 해결하고 체내 흡수율은 높여 누구나 간편하게 복용하며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왜 콜라..

휘아 칫솔살균기 이클리너 듀얼 할인 정보 취양저격 [내부링크]

휘아 칫솔살균기 이클리너 듀얼 할인 정보 취양저격 칫솔에 세균이 많다는 것은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요.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아 별 관심 없이 대부분 자연 건조를 해서 또 사용하게 되는데요. 개인위생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시점에 구강 건강도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휴대용이 편리한 휘아 칫솔 살균기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처음 광고를 볼 때는 뭐지? 생각하였답니다. 요즘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면서 유명해졌는데요. 휘아 칫솔살균기 이클리너 할인 정보 참고하세요. 이번 심각한 바이러스로 인해 더욱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확인해 보니 주문 폭주로 순차 배송까지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어떤 이유로 이런 인기를 끌고 있는지 보겠습니다. 휘아 칫솔살균기는 LED-C 램프 칫솔 살균기입니다. 칫솔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최 기간 부푼 기대감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최 기간 부푼 기대감 바이러스로 인해 대한민국 경제가 많이 위축이 된 상태입니다. 다행으로 정부 재난지원금 지원으로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최를 통해 보다 파급력 있는 경제 살리기를 진행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버금가는 대대적 특별 행사라고 하니 바로 확인하세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는 2000여 개 기업과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이 참여를 합니다. 전통시장 633곳과 대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 1000곳이 이상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최 기간 - 6월 27일 ~ 7월 12일 2주 동안 진행됩니다. 참여하는 기업에게도 많은 해택이 주어집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전통시장 경품, 세일행사 등의 마케팅 비용을 1곳당 평균 4000만 원 이상..

국세청 손택스 국세 환급금 조회 찾아가는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손택스 국세 환급금 조회 찾아가는 방법 국세청은 25일부터 찾아가지 않은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환급금, 근로 자녀 장려금 환급금 등 미 수령한 금액에 대해서 미수령환급금 찾아주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혹시 모를 환급금이 있을 수 있으니 국세청 손택스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세청은 환급금을 찾아가지 않는 인원은 약 30만명이라고 합니다. 금액으로 1434억 원이랍니다. 1인당 48만 원 꼴로 모르고 지나가는 금액이 많은 것 같습니다. 국세 환급금 왜 생기나? 세금 중 일부를 미리 납부를 하거나 중간 예납이나 급여에서 먼저 공제되는 원천징수 등으로 납부한 세액이 정산 결과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은 경우 발생을 합니다. 주소이전으로 국세환급통지서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 모르는 분이 많..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사용처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사용처 확인하는 방법 온라인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셨다면 거의 받아 사용을 하고 있을 것인데요. 사용에 앞서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지? 궁금한데요.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유명 스포츠 브랜드 구매가 될지 의문이 생기게 되는데요. 결론적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사용처 확인하세요. 대부분 긴급재난지원금 평소 구매하기 어렵고 큰돈이 들어가거나 먹고, 입는데 소비하게 되는데요. 이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 스포츠 웨어 구매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집 주변 어디서 가능한지 사용처 검색으로 알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나이키 아디다스 사용처 확인하는 방법 사용처 안내되는 곳은 많지만 저는 BC카드사에서 제공해주는 ..

원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선불카드 금액 일정 [내부링크]

원주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선불카드 금액 일정 정부 재난지원금 지급된 가운데 원주도 시민과 약속한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것과 별도로 지원하기 때문에 원주 재난지원금 신청 따로 하셔야 합니다. 아래 지원금 신청, 금액, 일정 확인하세요. 원주시도 타 지자체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에 맞춰 지원을 약속하였는데요. 다른 지역보다 늦은 감이 있지만 원주 모든 시민에 대해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약속한 1인당 10만 원이 아닌 8만 원으로 감소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원주시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에 있어서 지자체에서 10%를 보조하면서 감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받은 입장인 시민들은 금액이 감소된 부분에 대해 불만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원주 재난지원..

케페우스 M 직업추천 워리어 매지션 프리스트 아처 어쎄신 [내부링크]

케페우스 M 직업추천 워리어 매지션 프리스트 아처 어쎄신 유조이게임스에서 모바일 신작 케페우스 M 을 선보였습니다. 오픈과 함께 양대 마켓 차트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 시간이 지난 지금도 10위권에 머물러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아기자기한 플레이를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화려한 스킬 시전 모습은 너무 멋있어 플레이하는 맛이 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케페우스 M 다른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직업이 있는데요. 직업 순위가 존재 하기 때문에 처음 시작과 함께 직업 선택을 잘해야지만 남보다 빠르고 강한 캐릭터로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뭐 과금을 한다면 상관이 없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선택의 폭이 좁아 고민이 됩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미드(미국드라마) 무료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설국열차 미드(미국드라마) 무료보기 색다른 감동 봉준호 감독 송강호 출연의 2013년 설국열차 영화가 이제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로 다시 방영합니다. 얼어 붙은 지구에서 마지막 살아남은 인류를 태우고 달리는 열차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미드 설국열차는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권을 통해 무제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설국열차 시즌1 예고편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드라마 5월 25일 공개됩니다. 영화 설국열차의 경우 빙하기 시작 후 17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나 드라마 미드 설국열차의 경우 7년이 지난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설국열차 미드 줄거리 얼어붙은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류를 태우고 계속 달리게 됩니다. 그러나 기차 안에서도 탑승한..

모범택시2 14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15회 예고편 [내부링크]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모범택시2 방송일정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공식홈페이지 SBS 모범택시2 14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15회 예고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매회 빌런들을 혼내주는 모습을 보면 정말 통쾌합니다. 혹 이번주 회차를 놓치거나 지금까지 줄거리 내용을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를 통해 바로 확인해 보세요. 모범택시2 재방송 모범택시는 고통에서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 주는 해결사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막바지에 오면서 빌런들의 본 모습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모범택시 본방은 SBS에서 금, 토 오후 10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2 14회 다시보기 재방송 또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 후 선택하시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모범택시2 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 2023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무료 인터넷 생중계 방송 | 라이브 채널 |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2023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무료 인터넷 생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 실시간 보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 경기를 시청을 원하신다면 바로 확인하시고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경기는 4월 8일 오후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여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미니 한일전으로 손흥민과 미토마의 맞대결도 볼 만한 경기입니다. EPL 100호 골이 눈 앞에 있어 1골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손흥민의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 케이블tv 스포티비 및 모바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유료 채널이라고 알려졌..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 2023년 03월 28일 대한민국 우루과이 | 무료 인터넷 생중계 | 라이브 채널 | 평가전 경기 일정 | tv조선 | 쿠팡플레이 실시간 방송 [내부링크]

경기 한국 vs 우루과이 경기 일정 3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중계방송 tv 조선, 쿠팡플레이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2023년 03월 28일 대한민국 우루과이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채널 경기 일정 tv 조선 쿠팡플레이 실시간 방송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평가전 1차 콜롬비아와 경기에서 2:2 무승부 이제는 우루과이와 경기를 시작합니다. 생중계 사이트 바로 확인하세요. 실시간 중계 방송 한국 우루과이 중계 2023년 03월 28일 대한민국 우루과이 [[나의목차]] 한국 콜롬비아아 평가전은 2:2로 손흥민의 연속골이 터지면서 무승부가 났습니다. 경기에서 골이 4골이 터지면서 관중하는 팬들 또한 즐겁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골이 많이 나와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쉬움도 많은 남..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 2023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콜롬비아 | 무료 인터넷 생중계 | 라이브 채널 | 경기 일정 | 쿠팡플레이 | tv 조선 실시간 방송 [내부링크]

경기 한국 vs 콜롬비아 경기 일정 3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 중계방송 tv 조선, 쿠팡플레이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2023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콜롬비아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채널 경기 일정 쿠팡플레이 tv 조선 실시간 방송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표팀 감독 바뀌고 처음으로 평가전을 가집니다. 중계 사이트 바로 확인하세요. 실시간 중계 방송 한국 콜롬비아 중계 2023년 03월 24일 대한민국 콜롬비아 [[나의목차]] 한국은 월드컵 16강 신화를 이루었습니다. 아쉬움도 남았지만 좋은 경기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제 다시 평가전을 위해 다시 뭉칩니다. 축구 국가 대표 새로운 감독이 부임하고 바로 갖게 되는 경기입니다. 평가전은 콜롬비아, 우루과이 경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

한국 중국 야구 중계 | 라이브 인터넷 방송 | wbc 야구 생중계 채널 |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경기 일정 | 무료 시청 좌표 | 아프리카tv | 웨이브 [내부링크]

한국 중국 야구 중계 라이브 인터넷 방송 wbc 야구 생중계 채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경기 일정 무료 시청 좌표 아프리카 tv 웨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제 대한민국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시작됩니다. 방송 채널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경기로 6년을 기다려왔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경기를 보면 너무 아쉬움이 남는데요. 이제 예선 마지막 중국 경기가 남았습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하는데요.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한국 중국 야구 중계 대한민국은 호주와 일본에게 패하면서 8강의 진출이 어려워졌습니다. 체코전에서 승리를 하고 중국을 잡아야 하며 체코가 호주를 이겨야 희망이 생기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조금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한국 일본 야구 중계 방송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경기 일정 조편성 [내부링크]

한국 일본 야구 중계 방송 wbc 월드베이스볼클랙식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경기 일정 조편성 대해 알려드립니다.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가 6년만에 다시 시작합니다. 중계 방송 시청을 원하시는 다면 채널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계적으로 규모가 큰 야구 스포츠 대회입니다. 올해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20개국이 참가하였습니다. 1R 조별 라운드를 거쳐 8강 이후부터는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이 됩니다. 준우승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이번에도 큰 성과를 이뤘으면 합니다. 특히 한일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호주 전에서는 아쉽게 패배한 대한민국 이제는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인 만큼 전 국민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한국 일본 야구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일본 야구 중계 ..

한국 호주 야구 중계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인터넷 무료 생중계 라이브 경기 일정 조편성 [내부링크]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한국 호주 야구 한국 호주 야구 중계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인터넷 무료 생중계 라이브 경기 일정 조편성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역대 최대로 총 20개국이 참가하였습니다. WBC 야구 생중계 그중 한국은 호주, 일본, 체코, 중국과 조편성이 되었으며 1R 조별 리그를 거처 2위까지만 8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첫 경기는 한구 호주 야구 중계 시작됩니다. 중계방송 채널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호주 야구 중계 호주는 조순위 1위로 세계랭킹 WBSC 랭킹 10위에 있습니다 .감독은 데이브 닐슨이 이끌고 있습니다. 호주 대표팀을 살펴보자면 투수 - 팀 애서튼, 맷 비키 , 리암 두란, 카일 글로고스키, 조시 가이어, 샘 홀랜드, 존 케네디, 팀 케넬리, 스티븐 ..

루테인지아잔틴 추천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눈영양제 [내부링크]

루테인지아잔틴 추천 효능 섭취 방법 부작용 눈영양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 건강하면 루테인 많이 들어보셨죠? 눈건강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영양제입니다. 저도 매일매일 챙겨먹고있는데요. 제가 먹는건 알약형태라 물과 함께 꿀꺽 삼키면 되서 먹기 편한데 가끔 캡슐 형태나 분말형 등 다양한 형태의 약들이 있더라구요. 지금 루테인지아잔틴 뭐가 좋은지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루테인지아잔티 추천 루테인지아잔틴이란? 루테인+지아잔틴=황반색소밀도 유지(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유지)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드릴 수 있겠네요. 우리 몸 중에서도 특히 눈은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기관이라 미리미리 예방해야하는데요, 이 때 도움을 주는 성분이 바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입니다. 하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 기미 크림 효과 성분 후기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 기미 크림 효과 성분 후기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고혼진 화장품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피부재생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이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피부 재생능력이 떨어져서 주름과 잡티가 많이 생기는데 그런 부분들을 해결해주는 화장품이었어요. 특히나 이번에 배우 김민정씨가 모델로 발탁되면서 더욱 유명해진것 같더라구요. 역시 연예인들이 쓰는건 뭔가 다른가봐요. 바로 고혼진 화장품 이벤트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이벤트 고혼진 화장품이란 어떤 브랜드인가요? 고혼진 화장품은 김민정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주름개선과 미백효과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무직자대출쉬운곳 쉽게 알아보는 방법 신청 자격 필요 서류 7,8,9,10등급 [내부링크]

무직자대출쉬운곳 쉽게 알아보는 방법 신청 자격 필요 서류 7,8,9,10등급 대한 내용 알려드립니다. 생활하다 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무직자대출이란 말 그대로 소득이 없는 사람들이 받는 대출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과 달리 무직자대출은 자격조건이 까다로워 승인율이 높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된 업체를 선정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무직자대출쉬운곳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대출쉬운곳 소득이 없는데 어떻게 대출이 가능한가요? 보통 무직자대출이라 하면 대부업체 상품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2금융권에서도 충분히 무직자대출상품을 찾아볼 수 ..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효능 복용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가격 복용법 효능 부작용 총청리 내용 알려드립니다. 요즘 피로회복제로 핫한 영양제 중 하나인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입니다. 이 약은 비타민 B군과 C 그리고 E 등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있어 종합비타민제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실제로 효과를 봤다는 후기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 역시 피곤함을 자주 느껴서 이번 기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로나민 골드 프리미엄 뭐가 좋나? 우선 육체피로 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눈의 피로감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제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서인지 최근들어 눈이 침침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거든요. 뿐만 아니라 신경통 완화에도 좋고 구내염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팔팔정 복용법 효능 효과 부작용은 있나 용량 확인 [내부링크]

팔팔정 복용법 효능 효과 부작용은 있나 용량 확인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관심있어 하는 주제인 발기부전치료제입니다. 저 또한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도움을 줄 수 있는 팔팔정이라는 약이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복용법으로 부작용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복용법과 주의사항 등을 알고 있어야겠죠? 팔팔정 구입처 팔팔정은 비아그라처럼 실데나필 성분으로 만들어진 전문의약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한미약품에서만 생산되고 있고, 오리지널 의약품이기 때문에 그만큼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알약 형태로 되어있고, 하루에 한 알씩 먹으면 됩니다. 용량은 100mg짜리와 200mg짜리 두 가지가 있으며, 각..

토트넘 레스터 중계방송 | 라이브 채널 좌표 | 인터넷 무료 생중계 | 하이라이트 | 손흥민 경기 | SPOTV [내부링크]

토트넘 레스터 중계방송 | 라이브 채널 좌표 | 인터넷 무료 생중계 | 하이라이트 | 손흥민 경기 | SPOTV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출전으로 골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기로 모든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12일 레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나의목차]] 토트넘 레스터 중계방송은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00:00에 King Power Stadium에서 열립니다. 프리미어 리그 14위와 5위의 싸움으로 당연 토트넘 홋스퍼 FC 승리가 우위입니다. 중계방송 시청을 위한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레스터 중계방송 토트넘 레스터 저번 맞대결에서는 13분 만에 해트트릭을 보여준 손흥민으로 레스터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3경기 연속 골을 도전으로..

맥심 커피믹스 카페인 함량 하루 권장량은 [내부링크]

맥심 커피믹스 카페인 함량 하루 권장량은 맥심 커피믹스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으신가요? 저는 노란색과 빨간색 포장지 그리고 진한 갈색의 믹스커피가 떠오르는데요~ 여러분들이 떠올리시는 이미지는 어떤것인가요? 아마 대부분 비슷한 이미지를 떠올리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국민 브랜드인 맥심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믹스를 판매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이 많은 종류의 커피믹스 중에서도 나에게 맞는 커피믹스는 어떻게 골라야할까요? 카페인 함량 비교하기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커피믹스의 카페인 함량을 조사해본 결과 100ml당 약 40mg 내외의 카페인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즉 한 잔(100ml) 당 80mg내외의 카페인이 들어있다는 뜻이죠. 하지만 같은 양이라도 아메리카노보다는 ..

갤럭시 S23 사전예약 | 출시일 | 혜택 | 사은품 | 플러스 | 울트라 | 삼성 갤럭시s23 스펙 | 디자인 [내부링크]

갤럭시 S23 사전예약 오픈 출시일 혜택 갤럭시 S23 사전예약 | 출시일 | 혜택 | 사은품 | 플러스 | 울트라 | 삼성 갤럭시 s23 스펙 | 디자인 관한 내용 알려드립니다. 공식 공개가 되면서 신작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사전예약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삼성의 주력 핸드폰 갤럭시 s23 시리즈를 공개합니다. 역대급 사향과 편의성을 탑재를 하여 흥행에 대해 자신감이 넘친데요. 얼마나 좋아졌는지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휴대폰을 기대한 분들이라면 미리 선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23 신청 홈페이지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큰 호응을 보이고 있으며 BTS, 페이커 홍보대사로 내세우면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동영상 오픈 되었습니다. 영상 확인은 삼성..

토트넘 아스날 중계 보는 법 | 손흥민 라이브| 중계 방송 좌표 채널 | 하이라이트 |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 SPOTV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날 중계 보는느 법 손흥민 라이브 중계 방송 좌표 채널 하이라이트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SPOTV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확인하시고 바로 시청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는 2023년 1월 16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순위을 확인하자며 아스널은 리그 1위, 토트넘은 리그 5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16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널 fc 당연 토트넘에게 어려운 경기이지만 주전 선수들의 컨디션이 돌아오고 있어서 얼만든지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방송 토트넘은 아스날 상대로 2022-23 시즌 20라운드 홈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북런던더비도 앞두..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라이브 채널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경기 토트넘 대 아스톤빌라 스타디움 토트넘 홋스퍼 중계채널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라이브 채널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출전 경기 실시간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전 세계 축구 열풍 월드컵이 마무리 되고 이제 프로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손흥민 또한 얼굴 안면 부상 투혼을 보이며 16강 진출까지 이루며 활략하였습니다. 이제 토트넘 복귀 후 리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1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톤 빌라 FC [[나의목차]]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는 2022-23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로 침묵하고 있는 손흥민의 골이 기대되고 있는 경기입니다. 지난 4월에 만나 경기에..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무료 보기 결말 등장 인물관계도 소개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연재 네이버 목요웹툰 장르 드라마 원작 산경 방송채널 jtbc,넷플릭스,시리즈온,티빙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무료 보기 결말 등장 인물관계도 소개 재방송 다시보기 관련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20% 시청률을 자랑하는 jtbc 금토일 드라마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반전이 준비되었는지 바로 확인하세요.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무료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인기로 원작 웹툰 소설 또한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드라마가 진행됨에 따라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웹툰 무료 결말 보기 아래 참고하세요.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무료 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또..

아르헨티나 프랑스 중계방송 실시간 인터넷 라이브 채널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재방송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일정 2022년 12월 18일 00시 경기 아르헨티나 VS 프랑스 중계채널 MBC,KBC,SBS,네이버스포츠,아프리카tv 아르헨티나 프랑스 중계방송 실시간 인터넷 라이브 채널 2022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생중계 재방송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번 월드컵의 주인공이 결정된 경기인 만큼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프랑스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대 프랑스 [[나의목차]] 카타르 월드컵이 이제 마지막 한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결승전은 축구 강호의 아르헨티나 프랑스가 만났습니다. 우승한 전적이 있는 양팀인 만큼 치열한 공방이 있을 것 같습니다. 메시와 음바페 두 스타 플레이어의 골 또한 기대가 되는 경기 입니다. 특기 아르헨티나의 메시의 경우 마..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 홈페이지 출연진 우승상금 방청 재방송 다시보기 순위 tv조선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송 일정 매주 목요일 10시 우승 상금 5억원 온라인 투표 다음 페이지, 카카오 채널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 홈페이지 출연자 우승상금 방청 재방송 다시보기 순위 tv조선 패널 심사위원 관련 정보 알려드립니다. 전국 트롯 열풍을 몰고 왔던 미스터트롯이 시즌2로 다시 만나게 됩니다. 제2의 임영웅 탄생을 기대하며 총 상금 5억 원으로 역대급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응원 가수 투표하기 시작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홈페이지 아래 참고하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는 tv조선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방송 일정 및 공지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 공지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번에도 다음 및 카카오톡 투표하기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을..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브라질 중계 한국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브라질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브라질 중계 한국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재방송 다시 보기 채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기적적으로 16강 진출 후 이제 8강을 가기 위한 중요한 경기입니다. 한국 브라질 중계 무료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브라질 [[나의목차]] 한국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2위 브라질은 G조 1위를 하면서 이제 8강을 위한 16강전을 합니다. 양팀 모두 승리를 위한 치열한 경기로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렵게 올라온 만큼 이번에도 대한민국 열풍이 불어왔으면 합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브라질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는 지상파 3사 MBC,KBS,SBS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 tv 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포르투갈 중계 한국 축구 라이브 무료 인터넷 생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포르투갈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포르투갈 중계 한국 축구 라이브 무료 인터넷 생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16강 진출을 위해 승리를 해야 하는 경기인 만큼 중계 관심이 높습니다. 한국 포르투갈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대 포르투갈 [[나의목차]] 한국 포르투갈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에 속해 대결을 합니다. 양팀 모두 승리를 위한 치열한 경기로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포르투갈의 경우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2002년 월드컵에 만나고 두번째로 월드컵에서 만납니다. 이번에도 대한민국 열풍이 불어왔으면 합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포르투갈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는 지상파 3사 MBC,KBS..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월드컵 한국 대한민국 라이브 실시간 재방송 [내부링크]

경기 대한민국 VS 일본 일정 2023년 07월 02일(목) 오후 09시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한국 대한민국 라이브 실시간 재방송 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한국 대표팀 경기 중계 방송을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축구 중계 방송 대한민국 실시간 중계 방송 [[나의목차]]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채널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한국 경기 모든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 경기를 치르며 16강 진출 응원합니다. 실시간 방송 채널을 통해 시청하세요.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는 지상파 3사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 tv, 해외 무료 방송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지상파 방송국으로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 대한민국 H조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tv 채널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한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 대한민국 H조 예선 한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 대한민국 H조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tv 채널 하이라이트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한국 3번째 경기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좋은 경기 펼쳤으면 합니다. 한국 포르투갈 생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 포르투갈 [[나의목차]] 한국 포르투갈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에 속해 대결을 합니다. 양팀 모두 승리를 위한 치열한 경기로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2002년 월드컵에 만나고 두번째로 월드컵에서 만났습니다. 이번에도 대한민국 열풍이 불어왔으면 합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포르투갈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는 지상파 3사 MBC,KBS,SBS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 tv 입니다. 주요 경기에..

한국 가나 중계 방송 대한민국 경기 H조 실시간 라이브 인터넷 아프리카 tv 생중계 좌표 [내부링크]

한국 가나 중계 방송 대한민국 조 편성 라인업 한국 가나 중계 방송 대한민국 경기 H조 실시간 라이브 인터넷 아프리카 tv 생중계 좌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카타르 월드컵 조 별리그 두 번째 경기로 온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가나 생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 가나 [[나의목차]] 한국 가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에 속해 16강 진출을 위한 대결을 펼칩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이 오직 승리만 있을 뿐입니다. 양 팀 최선의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채널을 참고하세요. 한국 가나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는 지상파 3사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 tv에서 전 경기 방송을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스포츠 OTT 채널에서도 중계권 협..

독일 일본 중계 방송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채널 좌표 카타르 월드컵 E조 다시보기 [내부링크]

독일 일본 중계 방송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채널 좌표 카타르 월드컵 E조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조 편성 경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독일 일본 생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독일 대 일본 [[나의목차]] 독일과 일본은 2022 카타르 월드컵 E조에 있습니다. 일본을 제외한 강팀들이 포진하고 있어서 일본의 16강 진출이 어려워 보입니다. 우승을 바라보고 있는 독일로써 일본은 반드시 큰 점수로 승리를 해야 하는 상대입니다.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독일 일본 중계 방송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은 지상파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를 통해 전 경기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등 지원되는 스포츠OTT 사이트에서도 중계 라이브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S,KBS,SB..

한국 우루과이 중계 방송 실시간 라이브 무료 채널 인터넷 tv 좌표 카타르 월드컵 H조 [내부링크]

한국 우루과이 중계 실시간 채널 한국 우루과이 중게 방송 실시간 라이브 무료 채널 인터넷 tv 좌표 카타르 월드컵 H조 경기 일정 정보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첫 경기인 만큼 전국민 응원이 대단할 것 같습니다. 한국 우루과이 생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 우루과이 [[나의목차]] 한국 우루과이는 2022 카타를 월드컵 H조에 속해 있습니다. 16강 진출을 위한 물러설수 없는 경기로 양팀 승리를 위해 최선의 경기를 보실 것 입니다. 경기 .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우루과이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은 지상파 3사 MBC,KBS,SBS 를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 OTT 채널에서도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진행합니다. ..

광주은행 행운적금 최고금리 우대 기간 금액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광주은행 행운적금 최고금리 우대 기간 금액 대상자 확인 정보 알려드립니다. 금리 상승으로 은행 이자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고 13.7% 받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나의목차]] 은행 시중 금리 인상에 따른 저축 이자 소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광주은행 행운적금 특판이 나와 알아보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우대 금리 적용 시 최고 13.7% 금리 제공된다고 하니 가입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서두르세요. 광주은행 행운적금 가입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광주은행 행운적금 무조건 가입을 하는 것 보다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막상 가입을 할려다 보면 금리 적용이 낮은 경우도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광주은행 행운적금 특판정보..

2023학년도 수능 답지 문제 해설 pdf 파일 다운로드 국어 영어 수학 한국사 사탐 과탐 제2외국어 한문 [내부링크]

2023학년도 수능 답지 문제 해설 pdf 파일 다운로드 국어 영어 수학 한국사 사탐 과탐 제2외국어 한문 정답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2023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은 2022년 11월 17일 보게 되었습니다. 올 수능 일정은 한파가 없다는 것이 특별합니다. 고사는 5교시로 치러지게 됩니다. 시험이 완료되고 과목별 수능 답지가 오픈이 됩니다. 수능 답지 문제는 pdf 파일로 올라오니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해당 파일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수능 답지 문제 pdf 파일 수능 답지 확인 이번 시험 수험생은 51만명으로 전국 84개 시험구 1천370여 개 시험장에서 동시에 시작합니다. 출제위원장은 예년 출제 기조를 유지하고자 노력하였다고 했으며 선택과목이 있는 영역은 과목별 난이도의 균형이 이뤄지도..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방송 무료 인터넷 실시간 보기 채널 [내부링크]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라이브 채널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방송 무료 인터넷 실시간 보기 채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라이브 방송 사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바로 확인하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대 사우디아라비아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는 2022 카타를 월드컵 C조에 속해 있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에 거론되고 있는 아르헨티나 경기인만큼 전 세계에서 이 경기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은 지상파 3사를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 OTT에서도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진행합니다. MBC, SBS, KBS 모바일 시청 또한 가능합니다. 각 방송사..

잉글랜드 이란 중계 방송 채널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좌표 카타르 월드컵 조편성 다시보기 [내부링크]

잉글랜드 이란 중계 방송 실시간 라이브 잉글랜드 이란 중계 방송 채널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좌표 카타르 월드컵 조편성 다시보기 대한민국 경기 일정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잉글랜드 이란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B조 경기가 시작됩니다. 카타르 에콰도르 개막전 다음으로 월드컵 당일 경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이란 중계 방송 중계 방송 시청은 국내 지상파 3사 방송국 모두 가능합니다. MBC, KBS, SBS 채널 확인하시고 모바일 시청은 온에어 및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지상파 방송국으로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 합니다. MBC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모바일, PC 중계 방송 ..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방송 무료 라이브 채널 2022 월드컵 인터넷 방송 생중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방송 무료 라이브 채널 2022 월드컵 인터넷 방송 생중계 하이라이트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경기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 01:00에 시작됩니다. 월드컵 개막전으로 전 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조편성 일정이 나왔으며 대한민국은 H조로 24일부터 경기가 있습니다. 경기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방송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지상파 3사 및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중계 사이트 찾고 계시다면 바로 확인하세요. 카타르 에콰도르 중계 사이트 MBC 대한민국 지상파 방송사로 뉴스 및 스포츠 중계방송합니다. 이번 월드컵 생중계하고 MBC 온에어를 통해 모바일 실시간 방송을 통해 어디서든지 시청을 할 수 있습니..

토트넘 리즈 중계 라이브 사이트 | 무료 실시간 TV 좌표 | EPL 고화질 시청 | 인터넷 생중계 | 라이브 | 링크 |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리즈 중계 라이브 사이트 | 무료 실시간 TV 좌표 | EPL 고화질 시청 | 인터넷 생중계 | 라이브 | 링크 | 하이라이트 방송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리즈 중계 프리미어리 토트넘 대 리즈 경기는 2022년 11월 13일 일요일 00:00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중계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리즈 중계 채널 현재 토트넘은 리그 4위 이며 리즈는 12위로 경기력에서도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의 부상과 주전 선수들의 경기 피로감이 높아 토트넘의 경기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 리즈 중계 채널은 국내에서는 스포티비 나우 및 스포티 티비 온을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도 확인하세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는..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채널 무료 라이브 인터넷 방송 대한민국 국가 대표 경기 일정 2022 실시간 생방송 중계 좌표 TV 조선 쿠팡 플레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프리카 tv 평가전 조별순위 [내부링크]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채널 무료 라이브 인터넷 방송 대한민국 국가 대표 경기 일정 2022 실시간 생방송 중계 좌표 TV 조선 쿠팡 플레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프리카 tv 평가전 조별순위 정보 알려드립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방송은 tv 조선 및 쿠팡 플레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tv 조선 중계 쿠팡 플레이 중계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중계 한국 축구 무료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tv조선 쿠팡플레이 [내부링크]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중계 한국 축구 무료 사이트 실시간 라이브 tv조선 쿠팡플레이 인터넷 방송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중계 시청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2022년 11월 11일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카타르 월드컵 막바지 최종 정검을 위한 평가전 아이슬란드와 대결합니다. 경기는 11일 오후 8시 화성경기타운에서 열립니다. 대한민국 VS 아이슬란드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중계 채널 이번 카타르 월드컵 평가전은 아쉽게 해외파는 소집되지 않았습니다. 손흥민 부상으로 출전 염려가 있지만 선수단 명단에 이름이 올라간 만큼 회복된 모습으로 경기에 나왔으며 합니다. 전략적으로 손흥민 출전은 꼭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은 아이슬란드 경기 전적을 보면 지난 1월 5대1로 승리하였..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채널 | 대한민국 무료 라이브 인터넷 방송 |실시간 생방송 좌표 | TV 조선 | 쿠팡 플레이 [내부링크]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채널 | 대한민국 무료 라이브 인터넷 방송 |실시간 생방송 좌표 | TV 조선 | 쿠팡 플레이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 방송 정보 알려드립니다. 평가전 중계 시청하세요. 2022년 11월 11일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카타르 월드컵을 준비하는 마지막 평가전 아이슬란드와 대결을 합니다. 11일 오후 8시 화성경기타운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채널 이번 카타르 월드컵 평가전은 최종이지만 해외파는 소집되지 않았습니다. 손흥민의 부상으로 월드컵 16강 진출에 빨간불이 들어왔지만 손흥민의 출전으로 경기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은 아이슬란드 경기 전적을 보면 지난 1월 5대1로 대파하였습니다. 피파 랭키 28위 대..

파리생제르망 로리앙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라이브 채널 생방송 사이트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로리앙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라이브 채널 생방송 사이트 파리생제르맹 FC 축구 일정 내용 알려드립니다. 메시 공격력이 살아나면서 중계 열기가 뜨겁습니다. 중계 좌표 찾아보고 계시다면 바로 확인하세요. 파리생제르망 로리앙 중계 보기 파리생제르망은 프랑스 리그앙 리그 1위로 음바페, 네이마르 등 강력한 공격수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한 팀에서 이 선수들의 플레이를 볼 수 있어서 파리생제르망 경기는 항상 인기입니다. 국내에서도 프랑그 리그앙 경기를 중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로리앙과의 대결입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파리생제르망 로리앙 중계 채널 경기 일정은 2022년 11월 06일 일요일 오후 9시부터 Stade Yves Allainmat-Le Mousto..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무료 실시간 tv 라이브 방송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라인업 [내부링크]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무료 실시간 tv 라이브 방송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라인업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선발 출전 중계 시청하세요. 실시간 라이브 방송 시작합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를 함께 치르면서 타이트한 경기 일정이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뉴캐슬과의 경기서에 1대 2로 패하면서 손흥민 골 아직 침묵하고 있습니다. 리그 상위를 어떻게 유지할지 조금은 우려스러운 목소리가 나고 있습니다. 이제 토트넘 스포르팅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조 1위와 3위의 대결입니다. 모든 경기가 중요한 만큼 이번 경기도 승리를 해야 합니다.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사이트 토트넘 ..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 실시간 라이브 채널 무료 생중계 좌표 [내부링크]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 실시간 라이브 채널 무료 생중계 좌표 손흥민 경기 중계 시청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일정도 확인하시고 바로 시청하세요.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경기는 2023년 8월 26일 토요일 오후 8시30에 열립니다. 매일 새벽 경기 때문에 시청이 힘들었다면 이번 경기는 힘들지 않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 라이브 방송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 토트넘의 경기는 공중파에서는 시청하기 힘듭니다. 국내에서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이트가 있겠지만 토트넘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스포티비 온 또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구글 검색을 통한 해외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에서도..

토트넘 맨유 중계 사이트 | 무료 실시간 TV 좌표 | EPL 고화질 시청 | 생중계 방송 | 라이브 채널 | 링크 |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맨유 중계 사이트 | 무료 실시간 TV 좌표 | EPL 고화질 시청 | 생중계 | 라이브 | 링크 | 하이라이트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시작됩니다. 토트넘 대 맨유 두 강팀의 승자는 될지 기대됩니다. 중계 방송 시청합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 방송 2023년8월20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맨유 중계 시작됩니다. 말이 필요 없는 강팀의 경기로 승자가 누가 될것인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골이 이번 경기에 터져 나왔으면 합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는 2023년 8월 20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에버턴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좌표 인터넷 무료 시청 [내부링크]

토트넘 에버턴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 좌표 인터넷 무료 시청 2022년 10월 16일 토트넘 홋스퍼 FC 에버턴 FC 경기 정보 알려드립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 중계 라이브 토트넘 에버턴 중계 방송은 2022년 10월 16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에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 열립니다. 홈구장에게 경기한 만큼 많은 팬들이 응원에 힘입어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10월16일 일 토트넘 홋스퍼 FC 에버턴 FC 토트넘 에버턴 중계 방송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찾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시간 라이브 중계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에버턴 중계 방송 토트텀 에버턴의 전력 비교를 하면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3위, 에버턴은 12위에 있습니다. 승점,..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채널 무료 라이브 생방송 사이트 생중계 인터넷 좌표 손흥민 경기 SPOTV NOW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채널 무료 라이브 생방송 사이트 생중계 인터넷 좌표 손흥민 경기 SPOTV NOW 에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손흥민 선발 출전 경기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 브라이튼 생중계 프리미어리그 순위 경쟁에서 상위권의 토트넘 입니다. 이번에는 토트넘 대 브라이트 경기 준비되었습니다. 헤트트릭 후 골이 조용한 손흥민의 골이 폭발하는 장면 나왔으면 합니다. 토트넘 브라이트 중계 라이브 생방송 시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10월9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일정은 2022년 10월 9일 오전 1시 30분 American Community Stadium에서 대결합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채널 무료 | 실시간 라이브 방송 좌표 |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 | tv 보는 법 | 경기 하이라이트 | 스포티비 | SPOTV [내부링크]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채널 무료 | 실시간 라이브 방송 좌표 | 인터넷 생중계 사이트 | tv 보는 법 | 경기 하이라이트 | 스포티비 | SPOTV 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실시간 중계 라이브 채널 확인하세요. 토트넘 실시간 라이브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시작됩니다. 리그 순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토트넘은 상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핵심 공격수 케인, 손흥민의 골 사냥 계속됩니다. 2022년10월13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2022년 10월 13일 목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중계 채널 이번 경기는 2022-2023 UEFA..

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무료 아스널 라이브 방송 사이트 인터넷 생중계 좌표 프미리어리그 일정 스포티비 나우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무료 아스널 라이브 방송 사이트 인터넷 생중계 좌표 프리미어리그 일정 스포티니 나우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의 경기 중계 찾고 계신다면 확인하세요. 토트넘 실시간 라이브 방송 토트넘 아스날 라이브 중계가 시작됩니다. 손흥민이 골이 터지면서 헤트트릭까지 나왔습니다. 다시 득정왕의 면모를 보이면 출전 경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스날과 만났습니다. 실시간 라이브 무료 방송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아스날 중계 라이브 방송은 2022년 10월 1일 토요일 20:30분 아스널 홈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중계 사이트는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날 중계 채널 이번에 상대하는 아스널은 현제 프리미어리그 정규시즌 1위에 있습니다. 6층 0 무 1..

한국 카메룬 중계 방송 채널 무료 인터넷 실시간 채널 생중계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정 사이트 좌표 라이브 tv조선 쿠팡플레이 [내부링크]

한국 카메룬 중계 방송 채널 한국 카메룬 무료 중계 인터넷 실시간 채널 생중계 대한민국 국가대표 일정 사이트 좌표 라이브 tv조선 쿠팡플레이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 한국 카메룬 대한민국 국가대표 A매치 두 번째 경기입니다. 카타르 월드컵을 준비하는 경기로 관심이 많은데요. 중계 채널,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카메룬 중계 방송은 2022년 9월 27일 화요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실시간 방송 채널 및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카메룬 중계 방송 무료 한국과 마찬가지로 카메룬 또한 월드컵 출전 나라입니다. 아프리카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감독은 리고베르 송, 피파 랭킹 38위입니다. 대한민국과 역대 전적은 2무 2패로 ..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 경기 방송 채널 | 실시간 생중계 | 대한민국 국가대표 |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 사이트 좌표 [내부링크]

경기 한국 VS 코스타리카 일정 2022년 9월 23일 오후 8시 경기장 고양 종합 운동장 방송채널 tv조선,쿠팡플레이,인터넷무료중계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 경기 방송 채널 | 실시간 생중계 | 대한민국 국가대표 |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 사이트 좌표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9월 A매치 경기를 코스타리카 경기를 치릅니다. 선발 및 중계방송 채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는 2022년 9월 23일 금요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시작됩니다. 시청을 위해 중계방송 채널을 찾아보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코스타리카 중계 사이트 이번 경기를 앞두고 있는 코스타리카 또한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을 하게 됩니다. 북중미 예선에서 4위를 차지하면서 월드컵 진출이..

안심전환대출 자격 조건 | 신청 방법 | 필요서류 | 우대형 | 금리 | 서민형 [내부링크]

신청일자 주택가격 3억원 이하 - 9월 15일 ~ 28일 주택가격 4억원 이하 - 10월 6일 ~ 13일 대출 한도 최대 2억 5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3.7% 고정금리 신청 홈페이지 국민,신한,하나,기업,우리,농협,HF공사 안심전환대출 자격 조건 | 신청 방법 | 필요서류 | 우대형 | 금리 | 서민형 지금까지 변동금리로 주택담보대출을 받고 있는 서민들의 이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을 내놓았습니다. 이용하고 있는 은행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데요. 안심전환대출 자격 조건,신청방법 등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은 실소유자가 보유하고 있는 변동금리와 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저금리 장기 고정금리 분할상환으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격조건 및 신청 홈페이지..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 현재 위치 | 위성사진 | 윈디닷컴 | 어스널스쿨 | 기상청 날씨누리 | 실시간 진로 확인 [내부링크]

태풍 이름 제 11회 힌남노 진행방향 / 속도 북동쪽 / 26km/h 강도 / 크기 매우강 / 중 형 이동경로 어스널스쿨,윈디닷컴,날씨누리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 현재 위치 | 위성사진 | 윈디 닷컴 | 어스널스쿨 | 기상청 날씨누리 11호 태풍 힌남노가 북상하면서 한반도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강한 바람, 비를 몰고 있어서 피해가 우려됩니다. 태풍 힌남노 에상경로 어디 방향으로 움직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사진을 보시면 제주도를 시작으로 남해안, 부산, 동해안 방향으로 이동을 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변수가 있을지 모르니 긴장해야 합니다. 실시간 위치 확인 사이트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확인 태풍 힌남노 이동경로 태풍 이동경로를 알려주는 ..

토트넘 풀럼 중계 | 경기 생중계 | 손흥민 경기일정 |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풀럼 중계 | 경기 생중계 | 손흥민 경기일정 |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토트넘 풀럼 중계가 열립니다. 손흥민 출전으로 많은 팬들이 그에 골 장면 기대가 큽니다. 다. 중계방송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시즌 시작과 함께 토트넘은 상위권 성적으로 좋은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초반이라 갈길이 먼데요. 이번 승부도 중요한 경기로 토트넘 승리 응원해 봅니다. 토트넘 풀럼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풀럼 중계 채널 토트넘 경기 생중계 토트넘 경기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아프리카 tv 축구 중계,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유료, 무료 채널 선택을 할 수 있으며 화질 및 버퍼링의 차이가 발생할 수 ..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 황희찬 경기 일정 | 중계 방송 좌표 | 무료중계 | 스포티비 나우 | 아프리카TV | 쿠팡 플레이 |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채널 일정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22:00 경기장 몰리뉴 스타디움 중계채널 스포티비 나우(온), 스포츠 OTT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일정 및 채널 확인하세요. 프리미어 리그 4라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아직까지 시즌 초반으로 황희찬 골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기회를 잡을지 골 기대가 됩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를 시청하기 원하는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아프리카 tv,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등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 울버햄튼 뉴캐슬 중계채널 울버햄튼 뉴캐슬 생중계 이번 경기는 팀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기회로 아직까지 부진하고 있는 울버햄튼에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황의찬의 선발..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 경기 일정 | 생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 본선 조편성 순위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일정 2022년 11월 20일 ~ 12월 8일 계최국 카타르 중계 채널 MBC,SBS,KBS, 스포츠OTT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경기일정 생중계 채널 정보 확인하세요. 지구촌 축제 중에 하나인 월드컵 이번에는 중동국가인 카타르에서 펼쳐집니다. 4년에 한 번 열리기 때문에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채널 2018년 프랑스가 우승 트롯피를 가져갔지만 이번 2022 월드컵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가 큽니다. 4년동안 많은 새로운 선수들의 등장과 월드클레스 플레이어들의 만남이 더욱 설레게 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 12월 18일 일요일 더운 중동나라인 ..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좌표 | 경기 일정 2022 | 손흥민 중계 방송 좌표 | 하이라이트 | 스포티비 | SPOTV |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좌표 일정 8월 20일 오후 8시 30분 경기장 Tottenham Hotspur Stadium 중계 스포티비 나우(온), 인터넷 무료 중계 사이트 이번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기다려집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울버햄튼의 황의찬의 대결이 기대가 되는데요.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축구 중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22-23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시작되면서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기 손흥민 경기는 빼놓을 수 없는데요.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좌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채널 손흥민 중계 방송 사이트 손흥민 중계 방송 채널 시즌 초반으로 토트넘도 승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첼시 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강자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

갤럭시z 플립4 z폴드4 가격 색상 사전예약 및 사은품 공개 [내부링크]

갤럭시z 플립4 z폴드4 가격 색상 사전예약 및 사은품 사전예약 : 8월 16일 ~ 22일 사전개통 : 8월 23일 ~ 25일 정식 출시 : 8월 26일부터 홈페이지 : 삼성닷컴 삼성에서 새로운 휴대폰을 선보입니다. 드시어 갤럭시 플립4 z폴드4 가격 색상 사전예약 및 사은풍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구매를 생각하고 었었다면 관련 내용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갤럭시 매번 새로운 버전의 폰이 나올 때 마다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더 혁신적인 폰이 나올지? 전 버전보다 얼마나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을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출시 전부터 관련 내용들이 하나씩 오픈이 되고 있는데요. 사전예약 아래 참고하세요. 갤럭시z플립4 z폴드4 사전예약 삼성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토트넘 중계 사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중계 사이트 일정 : 8월 15일 월요일 00:30 경기 : 토트넘 VS 첼시 중계 : SPOTV NOW, 인터넷 중계 사이트 2022/23 시즌 프리미어리그 시작되었습니다. 토트넘 경기 일정 및 중계 방송 확인하세요. 손흥민,케인 선발로 골 사냥 시작됩니다. 중계 방송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첼시 경기인 만큼 승리팀이 어디가 될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시간 월요일 오전 00시 30분 중계 방송 시청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계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경기 생중계 토트넘은 이번에 많은 선수를 보강을 하면서 우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전술이 어떨지 기대해 봅니다. 중계 방송은 SPOTV NOW 및 인터넷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

과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1인당 10만원 [내부링크]

과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신청일자 : 8월 1일 ~ 31일까지 지급액 :1인당 10만원 신청 홈페이지 :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 과천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과천시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떻게 신청을 하여 수령을 할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과천시 모든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이 지급이 되는데요. 신청 홈페이지는 아래 참고하세요. 과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신청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또한 구분되어 있으며 신청 5부제 적용 날짜가 있으니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신청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도록 안내되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과천 재난기본소득 신청 과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지급대상 2022년 7월 8일 24시 기준으로 ..

토트넘 as로마 중계 방송 채널 [내부링크]

토트넘 as로마 중계 방송 채널 중계 일정 : 7월 31일 일요일 03시 15분 경기장 : 사미 오퍼 스타디움 중계 채널 : 스퍼스 플레이 토트넘 as로마 프리시즌 마지막 친선경기를 갖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팀 전술 점검을 위한 중요한 경기입니다. 특히 토트넘 전 감독인 무리뉴가 이끄는 AS로마여서 신구 감독의 대결로도 보여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as로마 중계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AS로마 중계 토트넘 프리시즌 중계는 한국 시간 31일 오전 3시 15분에 시작합니다. 스퍼스플레이를 통해서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스퍼스 플레이는 구단 자체 스트리밍입니다. 그 외 구글 검색을 통해 인터넷 축구 무료 사이트에서도 중계 시청 가능합니다. 스퍼스 플레이 바로가기 이번..

동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동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경기 대한민국 VS 일본 경기 일시 7월 27일 수요일 오후7시 20 경기장 도요타 스타디움 중계 채널 TV조선, SPOTV NOW, 아프리카TV 대한민국 남녀 대표팀이 일본에서 열리는 2022 동아시아 축구 연맹 E-1 챔피언십에 승리 도전을 합니다. 동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동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파울루 벤트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1차전 중국과의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두면서 팀 분위기는 상승해 있습니다. 앞으로 홍콩, 일본 경기가 남았지만 4회 연승 우승을 도전을 합니다. 동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채널은 TV조선, SPOTV NOW,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시청하세요. TV조선 바로가기 SPOT..

토트넘 세비야 중계 방송 [내부링크]

토트넘 세비야 중계 방송 일정 7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경기장 수원 월드컵경기장 중계방송 OTT 중계 채널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손흥민 소속의 토트넘과 스페인 세비야 fc 중계방송 시작합니다. 토트넘과 친선경기로 팀 k리그에 이어 두 번째로 세피야와 경기를 펼칩니다. 세비야는 토트넘 보다 빨리 입구하여 한국에서 다양한 체험과 훈련을 하며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리리가 프로축구팀으로 순위가 4위로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곧 경기가 시작됩니다. 토트넘 세비야 중계 방송 시청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세비야 중계 방송 홀렌 로페테기 감독이 이끄는 세비야는 주장 헤수스 나바스를 비롯하여 주전급 선수들이 대거 합류하여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전 동료로 ..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내부링크]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일정 7월 13일 수요일 오후 8시 경기장 서울월드컵경기장 중계방송 OTT 중계 채널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손흥민이 속해 있는 토트넘과 k리그 중계방송 시작합니다. 토트넘과 친선경기로 k리그는 12개 구단 소속에서 각 2명씩 선발하여 총 24명을 추천 명단을 바탕으로 팀 결정을 하였습니다. k리그 프로축구 대표인 만큼 토트넘과의 대결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티켓은 몇 분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직관은 하지 못하지만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시청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토트넘과의 경기에 출전하는 k리그 선수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경기는 공중파에는 보기는 어려우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토..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급 홈페이지 서울시는 이동이 불편하고 출산가정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합니다. 7월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1인당 70만 원 지원되니 내용 확인하시고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은 이동이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전용 온라인 시스템을 국축하여 원스톱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신청 홈페이지는 아래 참고하세요.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하게 되면 협약하는 카드사의 신용,체크카드 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지급된 포인트로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차 유류비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바로 신청을 진행하고 싶다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홈페이지 에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최소 100만원 최대 1억 [내부링크]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최소 100만 원 최대 1억 올해 1분기 영업시간 및 인원 제한 조치로 매출이 줄어들어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는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지급기간, 대상자, 신청 홈페이지 알아보겠습니다. 1분기 손실보상금 지급액은 3조 5천억원 정도 되며 손실보상을 받는 곳은 약 94만 개 업체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8일 중소벤처기업부는 제20차 손실보상 심의위원회를 열고 손실보상 지급 계획안을 의결하였습니다. 신청 홈페이지는 소상공인손실보상kr 입니다. 소상공인손실보상kr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대상자 1월~3월 기간 동안에 영업시간 및 인원 제한 조치 이행으로 매출이 줄어든 소상공인으로 연 매출 30억 원 이하의 중소기업입니다. 이번 1분기 신청은 보정률도 ..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신청 일정 대상자 안내 [내부링크]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신청 대상:2022학년도 교육급여 수급자 신청내용: 1인당 10만 원 지급 신청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누리집 정부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지급합니다. 신청 대상자 한해서 지급하며 학생 1인당 10만 원입니다.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신청 대상자 조회 및 신청 진행은 아래 참고하세요.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신청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교육부, 한국장학재단은 6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전하였습니다. 신청 홈페이지는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교육급여 학습 특별지원금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대상자 2022년 학년도 교육급여 수급권자로 3월에서 7월까지 교육급여..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티켓팅 [내부링크]

나훈아 콘서트 예매 티켓팅 55주년 특별기획 Dream 55 매회 공연 : 2회 예매 홈페이지 : yes24 티켓 거리두기가 해제가 되면서 대형 콘서트가 다시 시작이 됩니다. 나훈아 콘서트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항상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훈아 콘서트 예매는 아래 참고하세요. 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 콘서트의 경우 티켓이 오픈되면 바로 매진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광클을 해도 못 구하는 정도 있습니다. 미리 준비해야 하는 만큼 인기 콘서트 예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티켓 오픈 시간은 매회 10시부터 시작을 하며 나훈아 콘서트 예매 사이트는 yes24 티켓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매회 공연은 2회 하니 일정 시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이번 나훈아 콘서트 예매는 ..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최대 145만원 지급 [내부링크]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일자 : 6월 24일부터 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 21만여 가구 지원금 : 최대 145만 원 저소득층의 생계부담이 높아지면서 정부는 한시 긴급 생활지원금 지급을 합니다. 대상자 확인 및 신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정부는 2차 추가경정예산 국회 의결이 결정이 되면서 저소득층 생활 지원이 됩니다. 예산 규모는 9,902억 원으로 한시 지원이기 때문에 꼭 확인 후 지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신청대상자 및 금액 등 자세한 보도 자료는 보건복지부 알림란에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긴급 생활지원금 신청 2021년 2,960억 원보다 약 3배 정도 늘어나서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30만 원부터 최대 145원까지 지급이 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누리호 발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내부링크]

누리호 발사 중계방송 발사장소 : 고흥군 봉래면 외나로도 일자 : 6월 21일 오후 4시 예정 방송채널 : 국립 과천과학관 유튜브 채널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한 누리호가 이제 발사합니다. 이번에 2번째로 성공의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데요. 누리호 발사 중계방송을 통해 높이 올라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누리호 발사 전부터 중계방송을 통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 방송 채널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누리호 발사 중계방송 이번 발사는 원래 15일 오후 4시에 예정이었지만 연기가 되면서 6월 21일 오후 4시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상이 없다면 일정에 맞춰 발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누리호 발사 중계방송은 국립 과천과학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사 30분 전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누리호 발사 ..

2022년 장마기간 및 태풍 이름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장마기간 및 태풍 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올해도 장마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태풍 또한 기다리고 있는데요. 언제부터 시작하여 대한민국에 영향을 주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2022년 장마기간을 알리는 뉴스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6월말 부터 10월까지 장마와 태풍으로 피해를 많이 주고 있는데요. 게릴라성 포구도 예상되고 있어서 이제는 매일 일기예보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오늘의 날씨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오늘의 날씨 기상청에서는 강릉에서는 올해 첫 열대야를 기록하였으며 광주, 대구, 전라남도, 경상 남북도는 폭염주의보가 발효가 되었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고 있어 장마 및 태풍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의 일기 예보는 기상청 날씨누..

한국이집트 축구 중계방송 [내부링크]

한국이집트 축구 중계방송 일자: 6월 14일 화요일 오후 8시 경기장 : 서울 월드컵 경기장 방송채널 : tv조선, 쿠팡 플레이 6월 A매치 4번째 경기 이집트 평가전이 열립니다. 파울로 벤투 감독 지휘로 이제 한국 이집트 경기 축구 중계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축구 중계방송 실시간 A매치 마지막으로 이집트입니다. 지금까지 전적을 보면 브라질 1-5패, 칠레 2-0 승리, 파라과이 2-2 무승부였습니다. 이번 이집트 전은 월드컵 본선에 만나는 가나를 염두에 둔 평가전입니다. 중계 방송 채널은 tv조선 및 쿠팡 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있습니다. tv조선 축구중계 쿠팡플레이 축구중계 원래는 남미 국가의 아르헨티나를 추진하였으나 아르헨티나 사정으로 성사되지 못하고..

보은군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신청 신청기간 : 6월 13~ 6월 17일 카드 충전형 지급 금액 : 15만 원 신청 안내 : 보은군청 지역별로 어려운 시,군민을 위해 재난지원금이 지급하고 있습니다. 보은군도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을 결정하였습니다. 1인당 15만 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충북 보은군은 앞으로 지급될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지원사업에 대해 공고를 하였습니다. 군민들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상화을 위해서입니다.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신청을 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결초보은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모든 보은군민에게 제공됩니다. 카드충전형, 지류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세대별로 지급할 방침입니다. 보은군청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신..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내부링크]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일정: 6월 10일 금요일 오후 8시 장소 : 수원 월드컵 경기장 중계채널 : tv조선, 쿠팡 플레이 한국 파라과이 대표팀의 A매치 경기가 시작합니다. 실시간 중계 사이트에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하는지 찾고 있다며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면 알게 되실 것입니다. 한국 파라과이 직관을 위해 티켓팅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인기가 있는 경기인만큼 표를 못 구해 아쉬운 분들도 많은데요. 그러나 중계방송을 통해 경기장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파라과이 축구중계 이번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평가전 3번째로 파라과이입니다. 앞으로 4번째 경기 이집트 평가전도 남아 있는데요. 똑같은 채널에서 중계방송을 하니 ..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일정 : 6월 9일부터 ~ 지급금액 : 100만원 신청 홈페이지 : 손실보상선지급.kr 2분기 손실보상 선지급이 6월 9일부터 시작을 합니다. 손실보전금과 비슷하지 않나? 생각할 수 있으나 다른 지원 내용입니다. 신청을 알아보고 있다면 내용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손실보전금 같은 경우 방역지원금과 비슷한 개념으로 일회성 지원금입니다. 그러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은 분기별로 지급이 됩니다. 신청 홈페이지는 아래 참고하세요.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2차 손실보상 선지급은 2022년 4월 1~ 17일까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소상공인. 소기업이 대상입니다. 지원금은 100만 원이며 2분기 방역조치 기간 17 일로 상향 조정된 하한액을 고려하여 결정되었습니다. 선지급 홈페이지는 따로 있으..

6차 특고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 지원금 : 1인당 200만 원 일자 : 6월 8일 ~ 13일까지 신청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고용노동부는 6차 특고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사업을 공하였습니다. 이번은 특수형태 근로 종사자와 프리랜서에게 두텁게 보상하고자 지원금 상향 및 직종을 제한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신청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6차 재난지원금 신청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5월 12일 기준으로 고용보험 미가입자여야 합니다. 그리고 3월 13일부터 5월 12일 기간 내 고용보험 가입 기간이 20일 이하인 경우에도 예외적으로 지원을 합니다. 신청 홈페이지 온라인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온라인 신청 방법은? 신청 홈페이지에..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6월 8일 부터 지원금 : 1인당 200만원 신청 홈페이지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에 이어 특수고용노동자 (특고), 프리랜서 대상으로 지원금도 함께 지급이 됩니다. 6차 고용안정지원금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200만원으로 확대되었으니 빨리 신청하여 받으시길 바랍니다.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특고 프리랜서, 영세자영업자, 무급휴직 근로자 등으로 고용보험에 가입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지금 신청을 위해 홈페이지를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이번 6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은 특고, 프리랜서, 문화예술인, 법인택시, 전세버스 기사 지원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특고 프리랜서는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및 관할 고용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

한국 칠레 축구 중계방송 [내부링크]

한국 칠레 축구 중계방송 경기 : A매치 평가전 경기장 : 대전 월드컵 방송채널: tv조선, 쿠팡플레이 한국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관심이 뜨겁습니다. 브라질 축구 설욕전으로 한국 칠레 경기 승리 응원합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채널, 선발 라인업, 생중계 방송시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칠레 축구 중계는 6월 6일 월요일 오후 8시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중계 방송 채널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실시간 축구중계 방송 칠레는 피파랭키 28위로 29위인 대한민국과 실력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는 승리해 해야지만 카타르 월드컵 본선을 향해 상승 기류를 탈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은 tv조선 및 쿠팡플레이 통해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축구중계 tv조선 축구중계 쿠팡플..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누리집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대상: 특수형태 종사자, 프리랜서 지급금액 : 1인당 200만 원 신청 홈페이지: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특소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이 전보다 추가 100만 원 상향되어 200만 원이 지급이 됩니다.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대상 및 지급일정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손실보상 추경이 본회의 통과되면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결정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려온 분들이 많은 데요. 신청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5차까지 진행이 되면서 내용 알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오래되어 생각이 나질 않을 수 있는데요. 온라인 신청은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특고 프리랜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본 ..

청와대 관람신청 방법 홈페이지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신청 홈페이지 신청 방법 : 카카오톡, 네이버, 토스 신청 인원 : 개인 6명, 단체 20 ~ 50명 이하 신청 홈페이지 : 청와대 국민의 품으로 청와대가 국민들에게 오픈이 되면서 많은 관람객이 찾았습니다. 지금까지 예약을 한 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만 관람이 허용되었는데요. 이제는 예약 선착순으로 관람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청와대 관람신청은 6월 3일부터 예약 선착순으로 바뀝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여 빨리 예약한 순서로 관람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청와대 관람신청 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 추첨을 통한 관람은 6월 11일까지 완료가 되고 12일 방문은 예약 순서대로 관람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청와대 관람이 231만 ..

쿠팡플레이 축구중계 [내부링크]

국가대표 친선경기가 시작됩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멋진 경기로 중계 기대가 높습니다. 평가전 경기 예매 또한 매진 행렬을 하면서 관심이 높습니다. 중계는 쿠팡플레이, TV 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튀니지,베트남 중계 진행이 됩니다. 지금 바로 실시간 중계방송 채널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쿠팡플레이 축구중계 한국 튀니지,베트남 경기 최정예 멤버가 나올 예정입니다. 토트넘의 손흥민과 출전으로 골 장면도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이 경기 중계는 쿠팡 플레이, tv 조선 실시간 라이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중계 채널 쿠팡 플레이 중계 tv조선 중계 방송 tv 조선 중계 대한민국 튀니지,베트남 평가전 경기는 위 채널에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축구 중계 채널을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홈페이지 신청기간: 5월 30일~ 7월 29일까지 지급 급액 : 600만 원 ~ 최대 1000만 원 신청 홈페이지 :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정부는 매출 감소로 인해 힘들어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차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을 결정하였습니다. 최대 1천만 원으로 지금까지 경영 어려움이 해소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차는 신청하고 함께 당일 지급이 됩니다. 빨리 신청한 만큼 지급도 빠르기 때문에 서둘러서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급 대상 및 결과, 신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중소벤처기업부는 총 23조 원의 규모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은 지원금은 대상 범위가 확대된 만큼 소상..

한국파라과이 축구티켓 예매일정 중계방송 [내부링크]

한국파라과이 축구티켓 예매 및 중계방송 중계방송 : 6월 10일 오후 8시 경기장 : 수원월드컵 경기장 중계방송채널 :TV조선, 쿠팡플레이어 국가대표 친선 경기가 예정되고 있는 가운데 티켓 예매를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오자마자 매진되기 때문에 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한국파라과이 축구티켓 예매일정 및 중계방송 볼 수 있는 곳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축구 평가전은 브라질, 칠레, 파라과이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일정과 함께 티켓팅이 시작되면서 관람을 위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런 멋진 경기를 보기 위해 가격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한국파라과이 축구티켓 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파라과이 축구 중계방송 한국파라과이 축구티켓 예매 홈페이지는 축구협회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 KFA, ..

한국 브라질 축구중계 실시간 시청하기 [내부링크]

한국 브라질 축구중계 경ㅇ기: A매치 평가전 장소 : 서울 월드컵 경기장 중계채널 : tv조선, 쿠팡플레이 한국 대표팀의 A매치 경기가 시작합니다. 한국 브라질 축구중계 실시간으로 방송되니 시청을 원하신다면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어디서 볼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한국 브라질 축구 사전 티켓팅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경기를 찾을 수 있어서 많이 분들이 참여하였는데요. 아쉽지만 못 구한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중계방송을 통해 멋진 경기와 그곳의 함성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실시간 축구중계 방송 이번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경기는 국가대표팀 경기 중계방송권자로 선정된 tv조선에서 생중계되며 쿠팡 플레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tv조선..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지급시기 대상확인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홈페이지 신청기간 : 5월 30일 ~ 7월 29일 신청 홈페이지 :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지급 금액 : 600만원 ~ 1000만원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영업 손실 부분에 대해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에서 1000만원 지급에 대해 관심이 높습니다.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당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자 및 관련 내용 알아보시고 빨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에 대한 업데이트되고 있는 내용 확인 및 신청 홈페이지는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지원금인 만큼 관심을 가지고 진행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최대 1000만원 까지 지원되는 내용이니 빠짐 없이 확인하시고 본인이 대상이 되는지 알아..

카카오 택시 예약 방법 벤티 이용 가능해요.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 예약 방법 벤티 예약 길에서 손 흔들어 택시를 잡았다면 이제 택시 플랫폼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 이용을 하기 위해 알아보고 있었다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근, 퇴근 시간 및 저녁 늦은 시간에 귀가를 하는 경우 택시를 어떻게 잡을지 고민을 한다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택시 플랫폼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카카오 택시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예약 호출은 아래 참고하세요. 카카오 택시 예약 호출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앱 설치를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은 앱 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설치 또한 클릭만 하며 진행이 됩니다. 찾기 힘들다면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쉽게 진행할 ..

원숭이두창 관련주 바이러스 확산 증상 원인 파악 [내부링크]

원숭이두창 관련주 바이러스 확산 증상 원인 파악 유럽과 북미에서 빠르게 확산과 함께 감염자가 나오면서 증시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벌써 부터 관련주 찾기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종목이 있는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직은 국내에서 발견되지 않았지만 질병 확산은 순식간입니다. 앞으로 확산 현황과 백신에 따라 관련 움직임은 클 것으로 보입니다. 원숭이두창 관련주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오늘의 추천 종목 테마성으로 움직임이 있을 것이며 이슈의 확산과 크기에 따라 움직임 또한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주 리스트 확인하시고 매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숭이두창 관련주 쉽게 찾아볼 수 있은 종목군들은 바로 동물백신 관련주 입니다. 테마주 같은 경우 깊게 관계가 없다고 움직임을 보일 때도 있으니 주의 깊게 살..

레노버 화장지 구매 방법 최저가 확인 [내부링크]

레노버 화장지 구매 방법 최저가 확인 레노버 화장지 찾고 있다면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럽 친환경 브랜드 레노바 프리미엄 화장지 합니다. 화장지도 프리미엄으로 바꾸고 싶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최저가 구매하기 제품의 특징 유럽 공인연수고 피부과 및 부인과 테스트에서 매우 우스 등급을 획득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유해성분 무검출테스트 완료,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유럽에서 100% 생산되고 있음. 색상종류 레드, 그린, 블랙, 엘로우, 오렌지, 핑크 화장실 컬러에 대해 색소가 나오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안심해도 되겠습니다. 물빠짐 같은 것은 없다고 합니다. 더 많은 양을 선택하고 싶다면 아래 전체 상품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

청와대 관람 예약 신청 당첨 확인 양도 관련 총정리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 예약 신청 당첨 확인 양도 관련 총정리 국민의 품으로 돌아온 청와대가 개방이 되면서 관람을 위해 예약 신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방문에 앞서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당첨 확인 및 양도 관련 궁금한 사항 알아보겠습니다. 청와대 개방은 5월 10일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예약 신청이 많아지면서 6월 11일까지 관람 연장이 되었습니다. 꼭 가보고 싶어 예약을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청와대 관람 예약 청와대 개방 예약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본인 로그인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편한 곳을 선택하여 예약 진행하세요. 신청자 많기 때문에 서두르세요. 청와대 예약 홈페이지 당첨이 되면 관람일 기준 8일 전에 신청한..

티빙 10년 무료 이용권 신청 [내부링크]

티빙 10년 무료 이용권 신청 티빙 무료보기 티빙이 역대급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바로 10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대박아닌가요? 지금 바로 신청을 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티빙 10년 무료 이용권 신청 이번 티빙이 업데이트를 하면서 10년 무료 이용권을 걸었습니다. 총 32명에게 돌아간다고 하는데요. 도전해볼 만 하지않다면 돈으로 계산을 해보면 약 125만원 정도입니다. 당첨만 되면 고민 없이 티빙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접속하면서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티빙 바로가기 티빙 10년 무료 이용권 신청 빨리가서 하세요. 시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두낫콜 스팸성 광고전화 차단 두낫콜 스팸성 광고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하루에도 스팸성 광고전화들로 전..

두낫콜 스팸성 광고전화 차단 [내부링크]

두낫콜 스팸성 광고전화 차단 스팸전화 차단 하루에도 스팸성 광고전화들로 전화기가 불이납니다. 암보험 권유, 대출 권유 등 다양한 스팸성 전화들 오는데요. 이런 전화 짜증이 난다면 두낫콜을 신청하면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시려면 아래 참고하세요. 두낫콜 신청 두낫콜 1분만 투자하시면 스팸성 전화 차단이 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금융권이나 텔레마케팅 회사에 전화,문자 수신을 거부하는 사이트를 두종류가 있습니다. 금융권 업체들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텔레마케팅 회사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홈페이지 접속 후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연락을 받고 싶은 않은 회사를 선택 후 신청만 하면 완료가 됩니다. 1분만 투자하면 되니 간단합니다. 지금도 스팸..

청와대 관람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신청 홈페이지 청와대가 국민들에게 개방이 됩니다. 온라인 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신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 5월 10일 화요일 부터 관람이 시작이 됩니다. 예약과 함께 당첨이 되어야 합니다. 방문 9일전에 신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여야 합니다. 운영기간 2022년 5월 10일 화요일 ~ 5월 21일 토요일 이후에는 일정이 추후 공지가 됩니다. 그러니 신청 홈페이지 알고 계셔야 합니다. 청와대 관람신청 관람기간 5월 10일 화요일 총 4회 5월 11일 수요일 ~ 5월 22일 토요일 총 6회 신청방법 홈페이지 접속 후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찾기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찾기 경제가 어렵고 생활이 힘들어..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찾기 [내부링크]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찾기 경제가 어렵고 생활이 힘들어질수록 대출은 큰 버팀목이 됩니다. 그러나 아직 직장이 없어 대출 고민을 하고 있다면 무직자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이런 고민이 있다면 바로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청년 실업률도 높아지고 가계 운영도 어려운 가운데 들어가는 돈을 항상 부족한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직장을 가지고 정기적인 수입이 있다면 대출이 조금은 수월할 수 있지만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대출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그러나 이런 분들도 가능한 상품이 있으니 아래 참고하세요. 무직자 대출 쉬운 곳 특히 대학생, 무직자, 여성, 주부 등 맞는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시면 어렵지 않게 고민 해결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급해도 대출이기 때문에 알아볼..

유 퀴즈 온 더 블럭 게시판 [내부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럭 게시판 바로가기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 게시판이 떠들썩입니다. 찬반 토론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어떤 내용이 올라고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유 퀴즈 게시판 유 퀴즈 온더 블럭 게시판은 티빙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참신한 방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인데 이런 일이 생기니 아쉬운 마음입니다. 유 퀴즈 게시판 찾기 힘드시면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4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4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변의 바이러스 유행 우려 등으로 인해 불확실성을 대응하고 시행 결정이 되었습니다. 지금 접종 신청 예약을 찾고 계 heartclick.tistory.com 숙박대전 쿠폰 사용 방법 홈페이..

4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4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변의 바이러스 유행 우려 등으로 인해 불확실성을 대응하고 시행 결정이 되었습니다. 지금 접종 신청 예약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4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60세 이상 연령층의 중증 및 질환 악화를 예방하고자 14일 부터 4차 접종이 실시가 됩니다. 오미크론 변이가 다시 유행을 하면서 3차 접종 후 백신 효과가 감소함에 따라 시행하리고 하였습니다. 신청은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예약을 받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차 백신 신청 사전예약 누리집을 예약 후 당일 접종도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백신 성분에 대해서 이전 접종 후에 심한 알레르기 반응 아나필락시스가..

숙박대전 쿠폰 사용 방법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숙박대전 쿠폰 사용 방법 홈페이지 안내 합니다. 이번 발급 기간을 잘 활용하시면 숙박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발급 및 사용 어렵지 않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숙박대전은 침체된 국내 관광을 활성하고 지친 국민들이 여행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본 행사는 매회 진행이 되고 있으니 지금 숙박대전 쿠폰 사용 확인 원하시면 아래 참고하세요. 숙박대전 쿠폰 쿠폰 발급 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100만장 선착순으로 정해져 있어서 종기 마감이 될 수 있어서 서둘러야 합니다. 지금 신청 홈페이지 접속하여 발급 받으세요. 숙박대전 쿠폰 홈페이지 쿠폰은 1인당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비가 7만원 이하인 경우는 2만원 할인권, 7만원 이상인 경우는 3만원 할인권 ..

웹툰 내일 명대사 [내부링크]

웹툰 내일 명대사 웹툰 뿐만 아니라 드라마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회 몰입감이 높고 사회적으로 문제되고 있는 내용이 공감되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보기 전 웹툰을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웹툰 내일 바로가기 내용도 참신하고 대사 또한 많은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윕툰 내일은 총 22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그 회마다 숨어있는 명대사가 있습니다. 웹툰과 드라마 내용이 조금 다들 수 있으며 대사 통한 다들 수 있으나 명대사는 그대로 담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윕툰 내일 보기 윕툰 내일의 명대사 확인해 보겠습니다. 파일로 모아 올려 놓겠습니다. 확인해 보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내일 1회 1화 줄거리 다시보기 웹툰이 원작으로 알려진 드라마 내일이 4월 1일 방영 시작되..

드라마 내일 1회 1화 줄거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웹툰이 원작으로 알려진 드라마 내일이 4월 1일 방영 시작되었습니다. 김희선, 로운, 이수역, 윤지온 등 인기 배우들이 총출동하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1회 줄거리 다시 보기 찾고 있다면 바로 확인하세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취업 준비생인 최준웅은 남의 어려움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사건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저승사자들을 만나게 되면서 그들과 함께 위기관리팀으로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야기 스토리가 왕따, 참전용사, 위안부 피해자 등 우리 삶의 가까운 문제들을 다루고 있어서 관심이 높고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내일 1회 다시 보기 드라마 내일 1회 줄거리 스펙은 많이 쌓여놨지만 번번이 낙방을 하고 있는 최준웅, 자신감은 있지만 현실적인 배경이 없는 흑수저인 ..

미스트롯3 투표하기 tv조선 온에어 참가자 심사위원 출연진 첫방송 일정 [내부링크]

미스트롯3 투표하기 tv조선 온에어 참가자 심사위원 첫방송 일정 대해 알려드립니다. 트롯 경연 대회의 원조격인 미스트롯이 이제 시즌3시작합니다. 우승자에게 엄청난 혜택과 상금이 따라오는 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신청을 하였습니다. 예선을 거쳐 이제 본격적인 무대 경연이 남았습니다. 바로 시청하세요. 미스트롯 매회 시청률 또한 30% 이상을 경신을 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송가인 , 양지은을 이어 이번 시즌 3의 우승 주인공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방송과 함께 투표 또한 함께 진행되니 바로 확인하세요. 미스트롯3 투표하기 시즌1,2를 계속 시청하고 투표를 참여했다면 어떻게 하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경연인 만큼 시청자의 투표가 순위 결정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내가 응원하는 가수 투표 참여..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AFC 카타르 아시안컵 방송 채널 일정 및 조편성 [내부링크]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AFC 카타르 아시안컵 방송 채널 일정 및 조편성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이강인이 포함된 축구 국가대표팀이 다시 모여 우승을 향해 출격합니다. 2023년 7월에 열릴 예정이었지만 일정이 미뤄지면서 2024년 1월 12일 부터 경기 시작됩니다. 바로 시청하세요. 대한민국은 말레이시아, 요르단, 바레인과 E조에 포함되어 리그전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국가를 대표하는 경기인 만큼 해외파 선수들도 출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리그 첫 경기 상대는 바레인 입니다. 한국 대 바레인 축구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경기일정은 2024년 1월 15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있습니다. 놓칠 수 없는 경기 대한민국 vs 바레인 경기 시청하며 응원합니다. 이번에 출전하는..

한국 일본 야구 중계 | WBC 야구 생중계 | 무료 인터넷 생방송 | 경기일정 | 스포츠 채널 좌표 | 아프리카 tv | 조편성 [내부링크]

한국 일본 야구 중계 wbc 야구 생중계 무료 인터넷 생방송 경기일정 스포츠 채널 좌표 아프리카 tv 대해 알려드립니다.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가 이제 시작합니다. 중계 시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관련 내용 확인하세요. 실시간 야구 중계 세계에서 규모가 큰 3대 스포츠 대회입니다. 올해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20개국이 참가하였습니다. 1R 조별 라운드를 거쳐 8강 이후부터는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이 됩니다. 준우승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이번에도 큰 성과를 이뤘으면 합니다. 특히 한일전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물러설 수 없는 대결인 만큼 전 국민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한국 일본 야구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일본 야구 중계 대한민국은 이번 경기는 호주, 체코, 일..

토트넘 본머스 중계 무료 실시간 축구 채널 12월 31일 [내부링크]

토트넘 본머스 중계 무료 실시간 축구 채널 12월 31일 경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올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마지막 일정의 경기입니다. 손흥민 선발 출전으로 추가 골 및 승점 획득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되니 안내되는 채널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시즌 초반 경기력은 리그 어느팀도 올라설 수 없는 강력한 공격력과 수비로 팀 승리를 이끌어 갔습니다. 그러나 주전 선발 선수들의 부상과 경고 누적으로 전 같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면서 팀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12월 많은 경기를 치르면서 하루 빨리 선수들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본머스 중계 또한 리그 순위 차이는 나지만 완성된 모습이 아니여서 순위 변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 대 afc 본머스 경기 중..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무료 채널 2023년12월29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라이브 [내부링크]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무료 채널 2023년12월29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이 소속한 팀으로 경기 일정이 있는 경우 많은 팬들이 시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이브 중계 되고 있으니 실시간 채널 바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이번 경기 상태는 브라이튼 입니다. 리그 8위로 토트넘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는 토트넘에게는 쉽지 않은 상대로 느껴집니다. 2023년12월29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는 금요일 오전 4시 30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라이브 중계 되며 시청 가능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손흥민 선발 출전 일정으로 계속되..

헥사코 테스트 무료 결과 유형 장점 단점 나의 직업적 성장 [내부링크]

헥사코 테스트 무료 결과 유형 장점 단점 나의 직업적 강점과 약점 대해 알려드립니다. 헥사코 테스트는 우리의 개성과 직업적 특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도구입니다. 이 테스트는 우리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직업 생활에서 어떤 유형에 속하며, 어떤 부분에서 더 빛나고 어떤 부분에서 노력이 필요한지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나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직업적 성장의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헥사코 테스트로 본인 결과 확인해 보고 있다면 바로가기 이용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헥사코 테스트 무료 바로가기 헥사코 테스트 무료 헥사코 테스트 결과 유형 해부 헥사코(Hexaco) 테스트는 성격 특성을 6가지 유형으로 분류하며, 각 유형은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토트넘 에버턴 중계 EPL 경기 일정 손흥민 선발 출전 무료 생중계 채널 해외 스포츠 사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에버턴 중계 EPL 경기 일정 손흥민 선발 출전 무료 생중계 채널 해외 스포츠 사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 리그 상위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손흥민 또한 골을 이어가면서 팀 승리에 주축이 되고 있습니다. 경기 상태는 에버턴 입니다. 스포츠 채널을 통해 중계 방송 됩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프리미어 리그 12월 경기 일정은 정말 타이트하게 치뤄지고 있습니다. 맨시티, 웨스트햄, 뉴캐슬, 노팅엄, 에버턴, 브라이튼, 본머스까지 소화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부상 선수가 많은 토트넘에게는 걱정이 앞서되는 일정입니다. 토트넘 에버턴 중계는 손흥민 출전으로 많은 팬들이 기대를 품고 있습니다. 경기 일정을 확인해 보면 12월 24일 일요일 00시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

토트넘 노팅엄 중계 무료 라이브 채널 2023년12월16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내부링크]

토트넘 노팅엄 중계 무료 라이브 채널 2023년12월16일 노팅엄 포레스트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무료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출전으로 골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주전 선수들의 부상으로 매 경기 승리를 가져가는 것이 쉽지만 않습니다. 그래도 토트넘 리그 상위를 가기 위한 승리가 꼭 필요한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최근 부진 하면서 시즌 초반 10연승 행진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손흥민의 골이 VAR을 통해 노골 판정이 되고 수비가 무너지면서 한 순간 무너지는 모습이 아쉬웠습니다. 토트넘 반전을 위해 노팅엄 경기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대 노티엄 경기 생중계 됩니다.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라이브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노팅엄 중계 아직까지 토트넘은 ..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20231211 경기 무료 시청 사이트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tv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 20231211 경기 무료 시청 사이트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tv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12월 리그 경기가 많이 진행 된 만큼 선수들의 피로감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정을 어떻게 소화하느냐에 따라 팀 성적이 좌우 되는 만큼 매 경기가 중요합니다. 토트넘은 12월 3번째 경기로 뉴캐슬과 다시 만났습니다. 경기는 2023년 12월 11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르게 됩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는 스포츠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손흥민 출전 경기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뉴캐슬 중계 손흥민은 팀 주장으로 부상으로 빠진 주전 선수들이 많지만 매 경기마다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100프로 토트넘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여 아쉬움이 남은 ..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방송 2023년12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손흥민 출전 [내부링크]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방송 2023년12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손흥민 출전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 상위 랭킹을 위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손흥민 골이 기대되는 경기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구장 이점을 가지고 시작됩니다. 웨스트햄 상대로 1승을 추가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라이브 합니다. 자세한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시청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토트넘의 이번 경기 상태는 웨스트햄 입니다. 경기 일정은 한국 시간으로 2023년 12월 08일 금요일 오전 5시 15분 입니다. 상대적으로 토트넘이 웨스트햄 보다 우위를 보고 있지만 부상 선수가 많은 토트넘에게 쉽지..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라이브 채널 2023년12월4일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홋스퍼 FC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다투고 있는 강팀 대결입니다. 손흥민 대 엘링 홀란 대결 또한 놓칠 수 없는 빅게임입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 되니 바로 확인하세요. 시즌 초반 토트넘은 강력한 공격력과 조직력으로 리그 1위를 탈환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주전 선수들의 부상이 많이지고 경기 중 퇴장 멤버가 생기면서 1위를 맨시티에 내주었습니다. 이제 누구도 물러설 수 없는 경기가 시작됩니다. 중계 방송 일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은 프리미어 리그 빅 매치로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홀라과 손흥민 골대결 누가 웃을지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채널은 아래 참..

마르문 아르기닌 남성영양제 놀라운 효능 비밀 공개 후기 [내부링크]

마르문 아르기닌 남성영양제 놀라운 효능 비밀 공개 후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번에는 제가 최근 시도한 마르문 아르기닌 남성영양제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이 제품은 건강과 활력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흥미로울 것 같아요. 저 역시 이 제품을 시도하며 변화를 경험했는데, 이제 함께 그 경험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마르문 아르기닌 남성영양제란? 마르문 아르기닌 남성영양제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체내의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이라는 아미노산을 함유한 건강 보조제입니다. 이 제품은 운동 성능 향상과 에너지 증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내 경험과 효과 제가 마르문 아르기닌을 복용한 후 몸에 느껴진 변화는 좋은 것 같았습니다. 운동 시에 더 많은 힘과 지..

2023년11월26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톤 빌라 FC 중계 실시간 무료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출전 경기 [내부링크]

2023년11월26일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톤 빌라 FC 중계 실시간 무료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출전 경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주전 선수들의 무상이 많은 가운데 완전한 경기 운영이 어려운 가운데 리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스톤 빌라 전 승리를 해야 하는 중요한 경기인 만큼 좋은 결과 예측해 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뛰고 있지만 수비와 공격에서 원활한 움직임이 보이지 않는 가운데 조금은 답답한 경기 운영이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전을 마치고 복귀를 하였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시작됩니다. 생중계 라이브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 리그 11월 마지막 경기입니다. 첼시전에서 팀 2명이 퇴장 및 부상 선수들이 속출 하면서 올해 경..

2023년 11월 21일 중국 대한민국 축구 중계 방송 실시간 생중계 북중미 월드컵 예선 2차전 경기 라이브 [내부링크]

2023년 11월 21일 중국 대한민국 축구 중계 방송 실시간 생중계 북중미 월드컵 예선 2차전 경기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 경기 싱가포르 전에는 5대 0으로 대승을 거두면서 팀 분위기 상승 중입니다. 두 번째 중국과 대결이 시작됩니다. 생중계 라이브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안 2차 예선 리그 치르고 있습니다. 중국, 싱가포르, 태국과 한 조로 본선 진출을 위한 경합이 시작됩니다. 싱가포르 경기에서는 예상했던 대로 완벽한 승리를 가져 왔으며, 중국 전 또한 승리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경기 일정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11월 21일 중국 대한민국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방송은 2023년 11월 21일 화요일 오후 8시 심천 유니버시아..

대한민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방송 북중미 월드컵 예선 아시아 2차 경기 일정 및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대한민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방송 북중미 월드컵 예선 아시아 2차 경기 일정 및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6년을 목표로 다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모였습니다. 전 세계 축제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조별 리그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은 아시아 예선 c조로 싱가포르, 중국, 태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파랭킹은 대한민국이 가장 높아 본선 진출 가능성이 높지만 경기 결과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경기 중계는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국내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방송하고 있는 경기 중계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11월부터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이 계속됩니다.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중국, 태국 경기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첫 상대인 싱가포르 경기는 11..

오늘프로야구중계 (무료+) 2023 한국시리즈 LG 트윈스 kt wiz 경기 일정 방송 채널 [내부링크]

오늘프로야구중계 (무료+) 2023 한국시리즈 LG 트윈스 kt wiz 경기 일정 방송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제 한국시리즈만 남아있는 가운데 두 팀의 대결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우승컵은 누구에게 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 시리즈는 11월 7일 부터 시작으로 11월 15일까지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7전 4승제로 박빙의 승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방송 채널을 통해 모든 경기 생중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고 있는 프로야구 중계 무료 시청 아래 참고하세요. 오늘프로야구중계 올해 정규 시즌 우승는 LG트위스가 가져갔습니다. 그러나 kt wiz 의 상승세가 대단합니다. 포스트시즌 마지막 팀으로 입성을 하였지만 많은 경기를 거치며 결승전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의..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손흥민 선발 출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채널 골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손흥민 선발 출전 실시간 생중계 라이브 채널 골 하이라이트 영상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그 초반 토트넘은 손흥민을 중심으로 골 결정력이 살아나면서 리그 상위에 랭킹되었습니다. 앞으로 경기는 많이 남았지만 여전히 우승 후보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승리 예상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상태는 아스톤빌라 입니다. 현재 리그 5위에 랭킹 된 팀으로 토트넘에게 조금은 어려운 상대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토트넘 또한 강력한 조직력을 가진 팀으로 승리를 향한 열정은 대단할 것으로 멋진 플레이를 보일 것입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바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경기는 2023년 11월 26일 일요일 23시 토트..

한국 중국 축구 중계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조별 경기 일정 무료 생중계 방송 [내부링크]

한국 중국 축구 중계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조별 경기 일정 무료 생중계 방송 대해 알려드립니다. 캐나다, 멕시코, 미국 16개 도시에서 열리는 월드컵 예선이 시작되었습니다. 본선 진출을 위한 승리가 필요하며 좋은 경기로 모든 국민들에게 기쁨을 주었으면 합니다. 조별 예선 일정이 계속되면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경기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번 한국 중계 축구 중계 또한 싱가포르 경기 다음 경기로 11월에 잡혀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되고 있는 경기 생중계 방송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중국 축구 중계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중국 경기은 2023년 11월 21일 오후 9시 원정으로 치르게 됩니..

한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생중계 경기 일정 라이브 채널 티켓 예매 [내부링크]

한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2023 FIFA 북중미 월드컵 2차 일정 라이브 채널 티켓 예매 대해 알려드립니다. 11월에는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이 예정되었습니다. 티켓팅 및 중계 방송 시청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이번 예선 C조에 포함되어 싱가포르, 중국, 태국 과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지금까지 월드컵 본선 출전을 해온 만큼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첫 경기 상대는 싱가포르 입니다. 국내에서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 방송하고 있는 예선 전 라이브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싱가포르 축구 중계 이번 경기는 국내에서 치뤄지는 만큼 직관을 하기 위한 티켓 예매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경기 전 시작되며 오픈과 동시에 매진 예상이 됩니다. 그만큼 관심이 ..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방송 무료 프리미어리그 채널 손흥민 황희찬 선발 출전 라이브 시청 [내부링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방송 무료 프리미어리그 채널 손흥민 황희찬 선발 출전 라이브 시청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그 순위를 떠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선수의 대결 경기로 관심이 높습니다. 이번 경기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의 이번 상태는 울버햄튼 입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발 출전으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의 플레이를 한 곳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생중계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두 선수의 대결로 중계 방송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경기는 11월 11일 토요일 21시 30분 Molineux Stadium 에서 치르게 됩니다. 리그 1위 대 12위 대결이지만 대등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손흥민 원톱으로 추가 골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국내에서 손흥..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 채널 손흥민 출전 경기 일정 축구 생중계 스포츠 라이브 [내부링크]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 채널 손흥민 출전 경기 일정 축구 생중계 스포츠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손흥민과 함께 토트넘 또한 리그 상위를 랭킹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한 모습으로 프리미어리그를 이끌고 있습니다. 리그 우승 0순위에 올라오면 이번 경기 또한 큰 기대를 품게 만듭니다.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이번 상태는 첼시 입니다. 리그 상위에 있는 팀 대결로 토트넘에게 쉽지 않은 상대입니다. 그러나 팀 분위기 손흥민의 최근 경기를 보면 승리 또한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첼시 중계 방송은 스포츠 중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열리고 있는 경기 방송 생중계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첼시 중계 경기 일정은 프리미어리그 11월 경기로 ..

한국 북한 여자 축구 중계 2024 파리 올림픽 아시아 2차 예선 실시간 tv 중계 방송 라이브 [내부링크]

한국 북한 여자 축구 중계 2024 파리 올림픽 아시아 2차 예산 실시간 tv 중계 방송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처음으로 올림픽 본선에 도전하게 됩니다. 26일 부터 시작되는 리그 전으로 대한민국은 중국, 태국, 북한과 한 조가 되었습니다. 쉽지 않은 경기이지만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한국 북한 여자 축구 중계 방송은 태국 경기 다음 경기로 2023년 10월 29일 오후 4시 30분 중국 샤먼 이그렛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아시안게임에서 북한에 1대 4로 대패를 했지만 본선 지출을 위해 넘어야할 팀입니다. 실시간 생중계 방송 됩니다. 지금 중계 되고 있는 경기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북한 여자 축구 중계 2024 파리올리픽 아시아 2차 예선은 26일 태국, 29일 북한, 11월 1일 중국 ..

리치티비 스포츠 중계 사이트 해외 무료 생중계 채널 richtv24.com [내부링크]

리치티비 스포츠 중계 사이트 해외 무료 생중계 채널 richtv24.com 대해 알려드립니다. 스포츠는 우리의 열정과 함께하는 삶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스타 선수들의 활약, 눈부신 순간들, 그리고 경기의 긴장감은 우리를 끊임없이 끌어당기며 스포츠 팬으로서 우리를 더 가깝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모든 경기를 경기장에서 관람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집에서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리치티비(RichTV) 스포츠 중계는 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도 스포츠 중계 실시간 리치티비 스포츠 중계는 어떤 종류의 스포츠든지 언제 어디서나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포츠 팬들은 집에서도 현장과 같은..

psg 스트라스부르 중계 fra D1 2023년10월22일 파리 생제르맹 FC RC 스트라스부르 알자스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내부링크]

psg 스트라스부르 중계 fra D1 2023년10월22일 파리 생제르맹 FC RC 스트라스부르 알자스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강인 출전으로 멋진 활약를 기대하는 경기입니다. 아시안게임 금메달, A매치 3골을 넣으면서 좋은 성적을 내고 다시 팀에 복귀합니다. 경기 일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강인이 속해 있는 psg 파리생제르망은 프랑그 리그1 1위팀으로 음바페 등 세계 유명한 스트라이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상태는 스트라스부르로 스포츠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됩니다. 지금 방송하고 있는 경기 중계 시청 바로 확인하세요. psg 스트라스부르 중계 파리생제르망 VS 스트라스부르 경기는 2023년 10월 22일 일요일 00시에 Pace des Princes 구장에서 열리게 됩니..

울버햄튼 본머스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스포츠 무료 채널 재방송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울버햄튼 본머스 중계 방송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스포츠 무료 채널 재방송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황희찬 골 감각이 살아면서 개인 기록 뿐만 아니라 팀 순위를 올리고 있습니다. 10월 A매치를 차치고 바로 복귀한 경기로 피로감을 있을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황희찬은 A매치 베트남 전에서 골을 선보이면서 강한 공격력을 과시하였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도 5골을 기록 중에 있으며 팀 순위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중계 방송하고 있는 경기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울버햄튼 본머스 중계 울버햄튼 본머스 중계 리그 9라운 경기입니다. 경기 상대는 본머스 리그 19위 랭킹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울버햄튼 현재..

토트넘 풀럼 중계 방송 해외 무료 축구 스포츠 채널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내부링크]

토트넘 풀럼 중계 방송 해외 무료 축구 스포츠 채널 프리미어리그 경기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그 1위를 랭킹하며 강한 팀으로 급부상하였습니다. 주장 손흥민을 중심으로 팀이 결집되어 경기 때마다 승리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생중계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VS 풀럼 경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A매치 경기를 마치고 바로 복귀 후 치뤄지는 만큼 손흥민의 체력적 부담이 큰 경기 입니다. 그러나 손흥민의 출전이 꼭 필요한 만큼 선발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의 추가 승리가 이어갈지 온 매체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경기 일정은 나온 상태이며 한국시간으로 2023년 10월 24일 화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홋스..

2023년 10월 17일 대한민국 베트남 [내부링크]

2023년 10월 17일 대한민국 베트남 중계 A매치 평가전 시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0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두 번째 경기 상대는 베트남입니다. 국내에서 열리게 되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생중계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첫 번째 친선경기 튀니지 경기는 손흥민이 빠졌지만 그 자리를 이강인이 채웠습니다. 멀티골이 나오면서 김민재, 황의조 골까지 추가 되면서 4 대 0 으로 통쾌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2023년 10월 17일 대한민국 베트남 중계 전반전 흐림이 아쉽지반 후반전 골이 터지시면 순식간에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 봐도 멋진 장면의 연속입니다. 2023년 10월 13일 대한민국 튀니지 중계 축구 평가전 경기 방송 일정..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실시간 생중계 채널 라이브 시청 방법 [내부링크]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방송 실시간 생중계 채널 라이브 시청 방법 대해 알려드립니다. 축구는 우리에게 끝없는 열정과 즐거움을 주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경기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중계 방송 시청 방법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국가 대표 축구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TV 채널 시청 가장 전통적이고 널리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텔레비전(TV)을 통해 중계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제공하는 TV 채널을 찾아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로 스포츠 채널이 이러한 중계를 다루며, 여러 케이블 또는 위성 TV 공급자를 통해 구독할 수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소식은 TV조선, 쿠팡플레이,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스포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간 운영시간 관람요금 주차장 예매 방법 역사 속의 밤 [내부링크]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기간 운영시간 관람요금 주차장 예매 방법 역사 속의 밤 즐기기 알아보겠습니다. 가을이 도래하며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느끼기에 딱 좋은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국의 중요한 문화유산인 경복궁을 가을 밤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은 경주의 중심에 위치한 경복궁에서 매년 가을에 열리는 이벤트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경복궁은 낮과 밤, 두 얼굴을 가진 매력적인 명소로 변신합니다. 밤에만 감상할 수 있는 야간경관과 조명이 그 자체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며, 역사적으로도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야간 관람 기간 가을 경복궁 야간관람은 매년 가을 시즌 동안 열립니다. 기간은 매년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므로..

2023년 10월 13일 대한민국 튀니지 중계 축구 평가전 경기 방송 일정 실시간 tv 보기 [내부링크]

2023년 10월 13일 대한민국 튀니지 중계 축구 평가전 경기 방송 일정 실시간 tv 보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10월 A매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경기 상대는 튀니지, 베트남입니다. 한국 튀니지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은 이번에 두번의 평가전을 가지게 됩니다. 2023년 10월 13일 대한민국 튀니지 경기, 2023년 10월 17일 대한민국 베트남 대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녁 8시에 방송하게 됩니다. 더 자세한 일정 확인하세요. 2023년 10월 13일 대한민국 튀니지 중계 항저우 아시안 게임 우승을 이어 축구 평가전까지 선수들의 피로감은 있습니다. 이강인, 정우영,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들도 합류하였습니다. 국내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

한국 베트남 중계 대한민국 축구 A매치 친선경기 실시간 방송 시청 무료 보기 [내부링크]

한국 베트남 중계 대한민국 축구 A매치 천선경기 실시간 방송 시청 무료 보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10월 A매치 두번째 경기 입니다. 베트남은 한국 보다 실력 차이를 보이고 있는 팀입니다.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로 팀 전술을 최대한 활용한 플레이 기대합니다. 베트남이 아무리 대한민국에 비해 약팀이라고 해도 스포츠 경기는 막상 경기를 해봐야 하는 변수가 많기 때문에 기장은 늦출 수는 없습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멋질 플레이가 나왔으면 합니다. 경기는 생중계 되며 스포츠 채널을 통해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방송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A매치 경기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베트남 중계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정우영 등 골이 기대가 되며 많은 골이 터지면서 승리하..

한국 튀니지 중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A매치 인터넷 생중계 친선경기 무료 시청 [내부링크]

한국 튀니지 중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A매치 인터넷 생중계 친선경기 무료 시청 대해 알려드립니다. 남자 대표팀 경기가 10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경기 상대는 튀니지, 베트남 두 번의 경기가 있습니다. 중계방송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천선경기 첫 번째 경기 일정은 10월 13일 금요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국내 스포츠 채널을 통해 누구나 쉽게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중계 시청은 TV조선 및 쿠팡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아프리카 tv 스포츠, 네이버 스포츠 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중계 소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한국 튀니지 중계 우리 축구 대표팀의 첫 상대인 튀니지는 피파랭킹 29위 입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26위에 랭킹 되어 ..

토트넘 루턴 중계 무료 축구 생중계 사이트 EPL 시청 손흥민 출전 라이브 [내부링크]

토트넘 루턴 중계 무료 축구 생중계 사이트 EPL 시청 손흥민 출전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그 8R 경기가 시작됩니다. 상태는 루턴 다운 FC로 리그 17위 약팀과의 대결입니다. 지금 실시간 중계 방송 바로 시청하세요. 토트넘 루턴 중계 손흥민 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전방 공격수로 자리를 잡으면서 매 경기마다 골이 터지고 있습니다. 덩달아 토트넘 또한 리그 2위를 탈환하며 최고 성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10월 7일 토요일 한국 시간 오후 8시 30분에 시청 부담없는 시간대로 국내팬들의 많은 시청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루턴 중계 무료 토트넘의 경기는 이제 손흥민 공격을 주축으로 강력한 팀으로 자리로 잡고 있습니다. 핵심 선수였던 케인이 빠졌지만 손흥민에게 개인적으로 더 좋은..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TOP5 가족 부모님 친구 동료 상사 어머니 아버지 친척 연인 선생님 [내부링크]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TOP5 가족 부모님 친구 동료 상사 어머니 아버지 친척 연인 선생님께 드리는 글 대해 알려드립니다.가족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 추석은 한국의 대표적인 명절 중 하나입니다. 추석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때이기도 합니다. 이제 여러분을 위해 추석 인사말 문구 TOP5 소개합니다. 이 문구들은 카드, 메시지, 편지, 혹은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하기에 딱입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추천 가족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추석, 행복하세요. 추석에 가족과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한 추석은 최고의 선물입니다. 추석이 행복하길 기원해요! 가족과 함께한 추석은 가장 소중한 순간입니다. 부모님에게 부모님, 추석 인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부..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방송 | 보는 방법 | 무료 인터넷 생중계 | 라이브 채널 | 황희찬 경기 실시간 좌표 [내부링크]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무료 인터넷 생중계 라이브 채널 황희찬 경기 실시간 좌표 대해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 일정 확인하시고 바로 시청하세요. 프리미어리그 황희찬 소속의 울버햄튼 경기가 시작됩니다. 이번 경기 상대는 맨시티 입니다. 리그 1위 팀으로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울버햄튼 리스 순위는 현재 16위입니다. 경기 예상은 당연 맨시티 우세입니다. 그러나 강력한 한방이 있는 울버햄튼인 만큼 황희찬의 멋진 플레이 소식이 들어왔으면 합니다.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울버햄튼 맨시티 중계 경기일정은 한국 시간으로 2023년 9월 30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Molineux Stadium 에서 열리게 됩니다. 9월의 마지막날 승리는 누구에게 갈것인지 기대가 높습니..

토트넘 리버풀 중계 방송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리버풀 중계 방송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그 상위 랭크 팀의 대결입니다. 중계 방송 일정, 어디서 방송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10월 1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토트넘 대 리버풀 경기가 기다려집니다. 이 경기는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개최되며, 팬들은 토트넘의 홈팀 이점을 믿고 승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생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리버풀 중계 이 경기는 두 팀 간의 강력한 공격력을 격돌시키는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통해 화려한 공격을 선보이며,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와 다르위 뉘녜스를 통해 경기를 주도하려 할 것입니다. 이 두 팀의 대결은 어느 쪽이 승리..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사이트 |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 대한민국 국가대표 |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사이트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일정 대한민국 국가대표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로 이강인 출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기 입니다.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사이트 한국은 쿠웨이트, 태국, 바레인 조에 속해 있어 조별리그를 치르게 됩니다. 당연 피파랭킹 순위에서 가장 높은 포지션으로 무난하게 예선 통과를 보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진행되고 있는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한국은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3회 우승을 보고 출전을 하였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 일본도 있지만 이번 대회 만큼은 대한민국이 우승 트로피는 올리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축구 경기 모두 실시간 중계 ..

한국 태국 중계 방송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축구 일정 항저우 아시안게임 인터넷 방송 채널 [내부링크]

한국 태국 중계 방송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축구 일정 항저우 아시안게임 인터넷 방송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한국 이번에도 기적의 신화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중계 방송을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태국 중계 방송 한국 태국 중계는 조별 경기 두번째 입니다. 피파랭킹 28위와 113위의 경기로 한국이 당연 승리를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태국은 약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태국 중계 방송 역대 전적으로 대한민국 대 태국은 5전 전승입니다. 이번 또한 큰 이변이 없다면 승리할 것으로 모두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선수의 그날의 컨디션 및 전술에 대해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대한 점..

한국 쿠웨이트 중계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대표팀 경기 무료 인터넷 방송 실시간 시청 [내부링크]

한국 쿠웨이트 중계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대표팀 경기 무료 인터넷 방송 실시간 시청 대해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은 E조로 쿠페이트, 태국, 바레인과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중계 방송하니 일정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 쿠페이트 중계 방송 한국 쿠웨이트 중계는 조별 경기 첫 번째로 19일날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쿠웨이트는 피파랭킹 137위로 대한민국 28위 보다 한참 낮지만 쉽지 않은 상대입니다. 중계 시청 채널을 찾으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쿠웨이트 중계 지금까지 두 팀의 전적을 보면 대한민국이 1승 1무로 앞서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변이 많은 스포츠인 만큼 긴장감을 놓지 않고 경기에 임해야 합니다. 중계 방송은 지상파 채널 및 OTT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시청을 할 수 ..

MBTI 궁합표 테스트 사이트 통해 이해하는 사랑과 유형 연애의 비밀 [내부링크]

MBTI 궁합표 테스트 사이트 통해 이해하는 사랑과 유형 연애의 비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오늘은 사랑과 성격 유형 간의 흥미로운 상호작용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모두 다른 유형의 사람들과 연애를 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죠. 이런 다양성은 우리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를 통해 우리의 성격 유형이 연애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고, 더 나은 연애를 위한 팁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지금 MBTI 궁합표 테스트 사이트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MBTI 궁합표 사이트 MBTI 소개 MBTI란 무엇일까요? MBTI는 개인의 성격을 네 가지 차원으로 분류하여 설명하는 심리학적 도구입니다. 이 네 가지 차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도(T) ..

토트넘 번리 무료 중계 방송 인터넷 실시간 라이브 채널 생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번리 무료 중계 방송 인터넷 실시간 라이브 채널 생중계 토트넘의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을 알려드립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출전 경기는 TV, 인터넷, 모바일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 확인 하였다면 바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번리 무료 중계 토트넘 번리 무료 중계 방송이 시작됩니다. 경기는 2023년 9월 2일 토요일 오후 11시 터프 무어 구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한국 시간으로 새벽이 아니라 시청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금 방송하고 있는 토트넘 번리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번리 무료 중계 토트넘 경기는 국내 스포츠 채널 및 해외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축구 국가 대표 경기 처럼 공중파..

MBTI 성격 유형검사 사이트 추천 TOP 5 자기 이해와 성장을 위한 도구 [내부링크]

MBTI 성격 유형검사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성격을 파악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다양한 사이트를 소개하여 자기 이해와 성장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성장하기 위한 도구로써 유용한 MBTI 성격 유형검사 사이트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바로 본인의 MBTI 성격 유형검사는 아래 참고하세요. MBTI 성격 유형검사 무료 현대 사회에서 자기 이해와 성장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이를 도와주는 도구로서 MBTI 검사는 많은 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 16Personalities (16인격유형) 16Personalities는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서 자신의 성격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유명한 MBTI 검사 사이트입니다. 16가지의..

개인회생 신청자격 조회 기각 사유 비용 무료 상담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조회 기각 사유 비용 무료 상담 대해 알려드립니다. 개인회생은 빚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희망의 문입니다. 여러 곳에서 채무를 가진 분들이 빚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인회생 제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회생 신청이 승인되는 것은 아니며, 신청 시 기각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개인회생 제도와 함께 개인회생 기각에 대한 고려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조회 개인마다 채무 발생에 대한 사유가 다르기 때문에 기각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정확한 개인회생 신청자격 조회가 필요합니다. 요즘은 무료 상담을 통해 바로 조회를 할 수 있어서 부담 없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개인회생 신청자격 조회를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

블랙티비 245 456 주소 스포츠 중계 편리하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블랙티비 블랙티비 245 456 주소 스포츠 중계 편리하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즐기는 방법 대해 알려드립니다. 운동 경기의 열기와 스릴은 스포츠 팬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경기장에 가지 못하는 상황이나 티켓 구매의 어려움 때문에 중계로 경기를 감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블랙티비 스포츠 중계를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별 경기 리스트가 안내되고 있으며 원하는 경기를 클릭만 하시면 바로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블랙티비 245 중계보기 블랙티비 245 456은 구글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

킹콩티비 스포츠 주소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킹콩티비 스포츠 주소 해외 축구 무료 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생중계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해외 축구 리그에서 출전하고 있는 선수들의 경기 중계 방송 시청에 관심이 많습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킹콩티비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킹콩비티에서는 해외 축구 리그 중계, NBA, 메이저리그, 야구, 농구, 테니스, UFC 등 정말 많은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경기 일정 리스크가 나오고 있으며 그 중 원하는 경기 시청하시면 됩니다. 킹콩 스포츠 주소 경기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킹콩티비 스포츠 중계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면 광고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 스킵하시면 메인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스포츠 리스트에서 종류를 선택하시면 중계 방송 리스트가 나오게 그 중..

2023년8월26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발 출전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라이브 무료 생중계 [내부링크]

2023년8월26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발 출전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라이브 무료 생중계 대해 알려드립니다. 승리를 쌓아가고 있는 류현진 이번 경기 상태는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입니다. 어디서 방송 볼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토론토 대 클리브랜드 중계 2023년8월26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류현진은 복귀 후 좋은 투구를 보이며 2승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류현진에 대해 모든 뉴스 매체들의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클리브랜드 선발 등판 또한 승리 투수 이름을 올렸으면 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클리브랜드 가디언스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론토 대 클리블랜드 중계 한국 출신 메이저리거 류현진이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놀라운 경기력을 ..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영업시간, 전화번호,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삼성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영업시간, 전화번호, 홈페이지 안내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기업의 서비스와 연결되어 있음을 알고 계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금융 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는 삼성카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용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회원이시거나 회원이 되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고객센터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이유 구체적인 내용에 들어가기 전에, 왜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계정 관리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있거나 서비스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는 필수적인 정보를 얻는 장소입니다. 모바일 상담을 이용을 원..

2023년8월26일 AFC 본머스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라이브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2023년8월26일 AFC 본머스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손흥민 경기 일정 라이브 생중계 채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승리를 어어가며 이번 경기 손흥민의 활략을 기대합니다. 손흥민의 경기를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손흥민의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네이버 스포츠 문자 중계, 아프리카tv, 스퍼스 플레이, 해외 축구 중계 무료 사이트를 통해 볼수 있습니다. 원하는 채널 선택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본머스 실시간 tv 중계 토트넘 본머스 중계 2023년8월26일 AFC 본머스 토트넘 홋스퍼 FC 일정 경기 일정 : 2023년 8월 26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경기장 : Dean Court 스타디움 중계 채널 : 스포티비, 해외 무료 중계 TV..

스트릿 우먼 파이터2 1화 다시보기 1회 재방송 심사위원 MC 출연진 방송 일정 [내부링크]

스트릿 우먼 파이터2 1화 다시보기 1회 재방송 심사위원 MC 출연징 방송일정 대해 알려드립니다. 여성 댄스 크루들의 서바이벌 대결 프로그램 시작됩니다. 시즌1 성공과 함께 시즌2가 본격적으로 새롭게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더욱 강력해진 실력자들의 출연으로 벌써 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1 우승은 홀리뱅으로 허니제이, 헤르츠, 이븨, 타로, 제인 뮬, 로아로 지금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2 우승은 누가 갈지 예고편 또한 긴장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본방 뿐만 아니라 다시보기 또한 인기가 많습니다. 화려한 포퍼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1화 다시보기 아래 참고하세요. 스트리우먼 파이터2 다시보기 방송일정 2023년 8월 ..

토트넘 본머스 중계 라이브 채널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손흥민 출전 생중계 골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본머스 중계 라이브 채널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손흥민 출전 생중계 골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이 토트넘의 새로운 캡틴이 되면서 새로운 시대가 왔습니다. 스트라이커 및 주장의 역활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입니다. 토트넘 본머스 중계 라이브 토트넘 이번 경기 상태를 본머스 입니다. 리그 초반이라 순위 경쟁이 치열하며 변화가 많은 만큼 한 경기 매우 중요합니다. 토트넘 본머스 중계 방송 채널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본머스 중계 채널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중계 방송 해외 스포츠 채널 및 국내 스포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료, 무료 채널도 있으니 소개되는 채널을 보시고 선택하여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국내에서 많이 알려진 채널은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리치티비 richtv365.com 해외 스포츠 중계 무료 인터넷 tv 생중계 채널 실시간 모바일 홈페이지 [내부링크]

리치티비 richtv365.com 해외 스포츠 중계 무료 인터넷 tv 생중계 채널 실시간 모바일 홈페이지 대해 알려드립니다. 해외 프로 축구, 프로야구 등 스포츠 중계 시청 관심이 많습니다. 실시간 무료 중계 채널로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 실시간 tv 중계 채널은 검색을 통해 많이 찾을 수 있는데요. 그중 오늘은 리치티비를 어떻게 시청할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채널 홈페이지 안내는 아래 참고하세요. 리치티비 홈페이지 리치티비는 거의 모든 스포츠 중계를 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축구, 농구, 야구, 미식축구, 배구, 테니스, e스포츠, UFC 등 정말 많은 중계 방송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리미어 리그, 분데스티가, 프랑스 리그1 등 해외파 선수들의 출전 경기 또한 볼..

토트넘 맨유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TV EPL 고화질 채널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경기 일정 [내부링크]

토트넘 맨유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tv EPL 고화질 채널 프리미어 리그 손흥민골 하이라이트 경기 일정 알려드립니다. 리그 시작하면서 손흥민 경기 관심이 높습니다. 해외 프로 축구 경기가 시작되면서 전 세계 축구 팬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 방송 이번 경기 상태는 맨체스터 유나이트 입니다. 국내 스포츠 채널 및 해외 무료 중계 사이트를 통해 중계 방송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토트넘 맨유 중계 사이트는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맨유 중계 경기 토트넘 VS 맨유 일정 2023년 8월 20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경기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중계채널 스포티비,스퍼스플레이 시즌 2R 경기로 아직까지 손흥민 공격 포인트를 올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전 경기 토트넘 브레트포트 전에서..

2023년8월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중계 MLB 중계 사이트 류현진 경기 일정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23년8월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중계 MLB 중계 사이트 류현진 경기 일정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하이라이트 알려드립니다. 선발 등판으로 팀 승리를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상태는 신시내티 레즈 입니다. 레즈 대 블루제이스 중계 2023년8월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류현진은 8월 복귀하며 마운드에 올라서면서 팀 분위기를 반전 시키고 있습니다. 좋은 피칭으로 승리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요. 이번 레즈 전도 류현진 승리 투수로 이름을 올렸으면 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신시내티 레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블루제이스 대 레즈 중계 2023년8월21일 토론토 블루제이스 신시내티 레즈 중계는 8월 21일 오전 2시 40분 미국 오하이오주의 신시내티 그레..

2023년8월20일 툴루즈 FC 파리 생제르맹 FC 중계 PSG 대 툴루즈 축구 무료 인터넷 생중계 TV 채널 [내부링크]

2023년8월20일 툴루즈 FC 파리 생제르맹 FC 중계 PSG 대 툴루즈 축구 무료 인터넷 생중계 TV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강인 팀 이적 후 선발 출전을 하면서 골 등점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 공격수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공격 포인트가 필요하며 좋은 경기 이끌어가야 합니다. PSG 대 툴루즈 중계 방송 2023년8월20일 툴루즈 FC 파리 생제르맹 FC 중계 파리생재르맹 툴루즈 경기 중계 방송은 8월 20일 일요일 오전 4시에 방송 됩니다. 이강인 출전으로 관심이 높아진 경기인 만큼 생중계 시청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2023년8월20일 툴루즈 FC 파리 생제르맹 FC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파리생제르맹 툴루즈 중계 전력적으로 파리생제르맹이 우위에 있지만 최근 핵심..

2023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조건 자격 조회 기업부담금 만기 신청 지급 절차 [내부링크]

2023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조건 자격 조회 기업부담금 만기 신청 지급절차 관해 알려드립니다. 청년들을 위한 정책으로 신청자 한해서 지원을 받게 됩니다. 아직까지 몰라 지원을 하지 못했다면 내용 확인 후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는 만큼 목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신규 취험한 청년이 중소기업에 초기 경력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청년과 기업, 정부가 공동으로 적입하여 청년 장기근속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2년간 적립하기 되면 1200만원+@ 금액을 수령할 수 있어 자격이 된다면 바로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 홈피는 아래 참고하세요.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규직 채용일 부터 6개월 이내 ..

교통사고 합의금 계산기 이렇게 해서 500 만원 경미한 추돌사고 2023 [내부링크]

교통사고 합의금 계산기 이렇게 해서 500만원 경미한 추돌 사고 2023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런 일은 자주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운전을 하다 보면 한 번 씩은 일어날 수 있는 일들입니다. 그래서 미리 알아 놓으시면 정당한 교통사고 합의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교통사고 발생을 하면 가장 먼저 사고 규모에 따라 진행와 합의금 금액 액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큰 사고의 경우 몸이 회복하기 까지 시간이 길 수 있기 때문에 조기 합의는 미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미한 사고로 12~14급 염좌 진단을 받있다면 교통사고 합의금 계산기로 본인 상황에 맞는 금액을 지금 바로 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계산은 아래 참고하세요. 교통사고 합의금 계산기 이런 상황에 있다면 교통사고 합의금 계산기 방법을 참고하..

2023년8월20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중계 손흥민 출전 해외 스포츠 무료 보기 [내부링크]

2023년8월20일 토트넘 홋스퍼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중계 손흥민 출전 해외 스포츠 무료 보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이 토트넘 주장이 되면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리그 상위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가 크며 손흥민 개인적으로 기록 경신도 나왔으면 합니다. 토트넘 맨유 실시간 라이브 손흥민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스트라이커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경기마다 그에 골을 기다리고 있으며 환호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이번 상대는 맨유입니다. 손흥민이 출전하는 경기 해외 스포츠 무료 보기는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프리미어 리그가 본격적으로 시작함에 따라 1위 경쟁이 치열합니다. 손흥민 출전으로 많은 팬들이 경기를 시청하고 있습니..

2023년8월14일 시카고 컵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발 등판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경기 일정 [내부링크]

2023년8월14일 시카고 컵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선발 등판 메이저리그 중계 방송 경기 일정 알려드립니다. 부상 복귀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승리 투수로 이름을 올렸으면 합니다. 경기 상태는 시카고 컵스 입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시카고 컵스 중계 2023년8월14일 시카고 컵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은 8월 부터 팀에 합류하여 마운드에 올라가고 있습니다. 좋은 모습을 보여 주고 있지만 아직까지 승리의 소식은 들여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토론토 블루제이스 대 시카고 컵스 경기는 호투로 승리 투수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경기 실시간 생중계 방송은 아래 참고하세요. 류현진 경기 생중계 류현진이 이번에 출전하는 경기는 2023년 8월 14일 시카고 컵스..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무료 시청 인터넷 채널 프리시즌 경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 방송 채널 실시간 무료 시청 인터넷 채널 프리시즌 경기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의 소속된 토트넘이 정규 시즌 앞에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이번 상대는 우크라이나 리그 팀 샤흐타르 입니다.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 시청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는 축구 스포츠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여러 방송 채널에서 중계 방송을하고 있습니다. 친선경기 중계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 경기 일정 : 2023년 08월 05일 오후 10시 경기장 : 토트넘 홋퍼스 스타디움 방송채널 : 스퍼스 플레이어 및 쿠팡플레이 토트넘 샤흐타르 중계 방송은 프리시즌 경기로 기존 정규 리그 방송 채널인 스포티비, 스포티비..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똑똑한 5가지 전략 이것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똑똑한 5가지 전략 이것 모르면 손해 대해 알려드립니다.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신뢰할 수 있는 휴대전화는 단순한 장치를 넘어서 우리와 세계를 연결해주는 수단이자, 즐거움을 주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더구나 업무와 놀이 모두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예산을 초과하지 않으면서도 완벽한 휴대전화를 찾는 것은 때로는 어려운 작업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을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관한 포괄적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산을 고려하는 소비자이든 좋은 거래를 찾는 분이든, 이 방법을 통해 지갑을 비우지 않으면서도 가성비 좋은 핸드폰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1.가격 조사 및 비교 휴대전화 구매와 관련해 가장 큰..

IBK기업은행 IBK청년도약계좌 신청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IBK청년도약계좌 신청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최대 4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저축계좌로 더 이상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도 진행중에 있는데요. IBK기업은행을 이용한다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 계좌도 어렵지 않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 접속하면 바로 계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IBK청년 도약계좌 신청 홈페이지 접속해 보시면 관련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가입기간 60개월 적립방법 자유적립식 최고 금리는 6% 매달 70만원까지 저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가입조건이 있어 계좌 신청 전 반드시 내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IBK청년도약저축 신청 안내하고 있는 링크를..

이가탄 가격, 부작용, 효과, 인사돌 비교, 성분, 그리고 싸게 살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이가탄 가격, 부작용, 효과, 인사돌 비교, 성분, 그리고 싸게 살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요즘 사람들은 건강증진을 위해 대체제를 찾고 있어 자연성분과 허브 치료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가탄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가탄과 인기의 증가 이가탄은 전통적인 허브 의학에서 비롯된 천연 식품 보충제입니다. 원산지 식물의 잎을 추출하여 제조되며 여러 문화에서 세대를 거치며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시키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사람들이 자연적인 해결책의 중요성을 점차 깨닫면서 이가탄은 잠재적인 이점들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가탄 가격: 품질이 중요 이가탄을 구입할 때 품질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연 보충제이기 때문에 브랜드와..

파리생제르망 전북현대 중계 방송 채널 PSG 축구 생중계 라이브 이강인 쿠팡플레이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망 전북현대 중계 방송 채널 PSG 축구 생중계 라이브 이강인 쿠팡플레이 대해 내용 알려드립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이적을 하면서 경기 일정 및 중계 방송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리생제르망 전북현대 중계 보기 파리생제르망은 프랑스 리그앙 1위로 세계적은 축구 스트라이커를 보유하고 있는 팀입니다. 메시가 인터 마이애미 CF로 이적을 하면서 공백의 자리를 이강인이 채우게 되면서 프랑스 리그 1위 팀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이강인, 음바페, 네이마르가 이끄는 파리생제르망이 국내 프로 축구 전북 현대를 찾으면서 경기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파리생제르망 전북현대 경기는 2023년 8월 3일 오후 8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게 됩니다. 실시간 중계..

2023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대 모로코 | 한국 모로코 중계 방송 | 축구 무료 실시간 축구 인터넷 생중계 | 경기일정 | 대표팀 명단 | 라이브 TV | 재방송 [내부링크]

2023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대 모로코 한국 모로코 중계 방송 축구 무료 실시간 축구 인터넷 생중계 경기일정 대표팀 명단 라이브 TV 재방송 대해 알려드립니다. 호주 뉴질랜드 공동 개최 여자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도 출전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 모로코 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은 이번 대회 8강을 목표로 출전하게 되었으며 H조 콜롬비아, 독일, 모로코와 조별 리그를 치르게 됩니다. 각 조에게 2위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대한민국은 콜롬비아, 독일, 모로코 상대로 쉽지 않은 경기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경기는 무료 중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모로코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2023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대 모로코 중계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으로 경기 또한..

2023 여자 월드컵 콜롬비아대 대한민국 중계 방송 축구 무료 실시간 생중계 경기 일정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2023 여자 월드컵 콜롬비아대 대한민국 중계 방송 축구 무료 실시간 생중계 경기 일정 재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대해 알려드립니다. 남자 경기만큼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한민국도 진출하면서 조별리그 치르게 됩니다. 한국 콜롬비아 축구 생중계 바로가기 대한민국은 H조에 속해있으며 콜롬비아, 독일, 모르코와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있을 경기 생중계는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경기 중계 방송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여자 월드컵 콜롬비아대 대한민국 중계 방송 이번 대회는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으로 개최국이 두 곳으로 경기 또한 나눠 이루어집니다. 대회 시작은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입니다. 대한민국의 첫 번째 경기 상태는..

핸드폰 소액당일대출 비상금 서민 급전당일 인터넷즉시 가능한 곳 추천 5 [내부링크]

핸드폰 소액당일대출 비상금 서민 급전당일 인터넷즉시 가능한 곳 추천 5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할 때 언제 어디서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액대출도 가능하며, 신용도를 고려하지 않아도 빠른 대출 승이니 가능한 곳 많이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소액당대출이 지금 당장 필요하여 알아보고 있다면 추천 5곳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비상금 인터넷즉시 대출은 아래 참고하세요. 핸드폰 소액당일대출 안내하고 상품 마다 대출 한도, 금리 조건, 진행 방법이 약간 다들 수 있습니다. 당일 입급,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을 모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1.SBI저축은행 스피드(추가) 특징: 당일입금, 앱설치 없음, 비상금, 고정금리, 비..

범죄도시 3 다시보기 고화질 감상 채널 링크 풀 버전 보기 OTT 흥행 성과 [내부링크]

범죄도시 3 다시보기 고화질 감상 채널 링크 풀 버전 보기 OTT 흥행 성과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동석 액션의 진수를 보여 주며 역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입니다.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시즌 1, 시즌2 를 이어 범죄도시 3 까지 나올 때 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다시보기 고화질 감상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범죄도시 3 다시보기 영화를 지금까지 시즌1 부터 봤다면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형사 역을 맡은 마동석의 주먹 액션, 참교육 장면은 보는 사람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합니다. 이런 이유로 범죄도시 영화를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범죄도시 3 다시보기는 국내, 해외 영화 보기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

악귀 7화 다시보기 8화 재방송 9회 예고편 줄거리 등장인물 편성표 보러가기 채널 [내부링크]

악귀 7화 다시보기 8화 재방송 9회 예고편 줄거리 등장인물 편성표 보러가기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한국형 오컬트 미스테리 드라마로 시작과 함께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로 낭만닥터 김사부 2 후속작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전개는 악귀에 씐 여자와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사건을 파헤지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뤘습니다. 이번 7화, 8화 또한 등장인물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악귀 7화, 8화 다시보기 재방송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악귀 7화 다시보기 8화 재방송 드라마 악귀는 SBS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본방 시작합니다. 악귀 7화 다시보기 8화 재방송 또한 편성하고 있는데요. 케이블 TV 및 OTT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

킹더랜드 8화 다시보기 재방송 8회 9화 예고편 원작 웹툰 마지막 결말 [내부링크]

킹더랜드 8화 다시보기 재방송 8회 9화 예고편 줄거리 문제 장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닥터 차정숙 후족 작품으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많은 사람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시청률이 12.3%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킹더랜드 호텔을 중심으로 일어나고 있는 두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언제나 봐도 달콤하고 설렘이 있는 스토리가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번 회차 다시보기 재방송을 보고 싶다면 아래 채널을 참고하세요. 킹더랜드 다시보기 특히 이번 킹더랜드 8화는 주인공 구원과 천사랑이 마음을 확인하며 첫 키스 장면이 나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인공 구원은 이준호가 천사랑은 임윤아가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킹더랜드 8화 다시보기 줄거리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8화에서 이준호 분(구..

일요일 약국 여는곳 찾기 휴일지킴이 약국 바로가기 [내부링크]

일요일 약국 여는 곳 찾기 휴일지킴이 약국 바로가기 확인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몸이 좋지 않아 약국을 찾을 때가 많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약국이 휴무일로 문을 닫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휴일지킴이 약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찾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말에 아이가 아프거나 감기, 두통, 소화불량 등으로 약국을 찾게 됩니다. 집에 상비약이 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약 구하기 참 난감한 상황이 오게됩니다. 이런 경우 휴일지킴이 약국 찾기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조회 가능은 아래 참고하세요. 일요일 약국 여는곳 집 주변에 약국이 많이 있지만 어느 곳이 휴일지킴이 약국인지 찾기 힘듭니다. 그리고 지역에 따라 운영하는 곳이 먼 곳도 있어 찾는데 시..

카카오택시 사용법 호출 예약 결제 핸드폰 분실 대응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택시 사용법 호출 예약 결제 핸드폰 분실 대응 방법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택시는 스마트폰 앱으로 운영되며, 이를 통해 택시를 예약하고 승차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카카오택시 앱의 사용법과 유용한 기능들을 소개하여 여러분의 출퇴근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택시 앱 설치하기 카카오택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트폰에 카카오택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의 앱스토어(Android: Google Play 스토어, iOS: App Store)에서 "카카오택시"라고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주세요. 카카오택시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 회원가입 및 로그인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카카오택시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 또는 기..

U17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축구 중계 한일전 경기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실시간 시청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U17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축구 중계 한일전 경기 무료 인터넷 방송 채널 실시간 시청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u-17 축구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을 1대 0으로 승리하면서 결승에 올랐습니다. U17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우승컵을 높이 이제 한일전만 남았습니다 9년만에 결승 진출이지만 대회 3회 우승의 경험이 있는 일본 또한 쉽지 않은 상대입니다. 경기는 U17 아시안컵 결승 한국 일본 오후 9시에 태국 빠툼타니 스타디움에 열립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하이라이트 경기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일본 축구 중계 이제 대회 마지막 경기로 모든 관심이 한일전에 몰려있습니다. 대회에서 이번이 처음으로 성사되는 경기로 대한민국 우승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

AI 실사화 사이트 TOP 5 추천할 만한 곳 AI 실사 움짤 AI 실사 연예인AI 실사 만들기 AI 여자 사진 AI 그림 실사 [내부링크]

이 AI 실사화 사이트 TOP 5 추천할 만한 곳 AI 실사 움짤 AI 실사 연예인 AI 실사 만들기 AI 여자 사진 AI 그림 실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인공지능 발달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AI 실사화 사이트는 AI 기술을 활용하여 현실감 넘치는 영상과 이미지를 제작하는 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AI 실사화 사이트 추천하는 곳 아래 참고하세요. 1. AI 실사화 사이트 AI 실사 움짤 사용자가 업로드한 사진이나 영상을 AI를 통해 실사화하여 현실적인 움짤로 제작해 줍니다. AI의 정교한 알고리즘은 움짤에 움직임과 생동감을 불어넣어 독특한 시네마틱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움짤을 만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거나 ..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송시간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공식홈페이지 [내부링크]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방송시간 출연진 재방송 다시보기 공식 홈페이지 대해 알려드립니다. 미스터트롯2 끝난 후 팬들의 아쉼을 달래기 위해 트롯맨들이 총 출동합니다. 지금까지와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노래를 선사합니다. 미스터로또 방청신청도 할 수 있는데요. TV에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하여 보고 싶다면 해당 홈페이를 이용하여 방청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번 회 방청 참여를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미스터로또 방청신청 미스터로또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TV조선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PC를 이용하여 실시간 방송 보기,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출연진 소개 김성주, 붐,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노, 최수호, 진욱, 박성온, 박서진, 김용필, ..

교통사고 합의금 많이 받는법 상해등급 12~14 경상환자 2주 500만원 300만원 계산기 [내부링크]

교통사고 합의금 많이 받는법 상해등급 12~14 경상환자 2주 500만 원 300만 원 계산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사고는 어느 순간 다가옵니다. 이런 경우 합의금에 대해 알고 대응하시면 사건을 진행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교통사고는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으로, 피해자들은 신체적인 고통과 함께 재정적인 손실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피해자들이 최대한 공정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경상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합의금 액을 높이는 노하우와 유용한 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있다면 교통사고 합의금 많이 받는법 상해등급 12~14 경상환자 2주 500만 원 300만 원 계산기 등 정보를 확인하시고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같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믿을 수 있는 곳 TOP5 [내부링크]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과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결정입니다. 중고차 시장은 다양한 매매사이트들로 가득 차 있어서 어떤 사이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신뢰성이 높고 검증된 중고차 매매사이트 5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사이트들은 우수한 사용자 경험, 안전한 거래 환경, 그리고 다양한 차량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중고차를 찾기 위해 이 믿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살펴보세요. 중고차 시세 가격 확인 본인의 차량을 매매하거나 원하는 차량 시세 가격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1. 중고차 매매사이트 추천 kb차차차 kb차차차 KB 차차차는 엔카와 항상 경쟁하며 매물 등록 대수도 많습니다. 사고 정보부터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차량을 구매할 때 기본 ..

한국 에콰도르 축구 중계 채널 2023 U-20 월드컵 에콰도르대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재방송 [내부링크]

한국 에콰도르 축구 중계 채널 2023 U-20 월드컵 에콰도르대 대한민국 하이라이트 재방송 대해 알려드립니다. 16강 진출하여 토너먼트 형식으로 8강을 가기 위한 승리가 필요한 경기입니다. 한국 에콰도르 축구 중계 20세 이하 월드컵이 5월 21일 부터 6월 12일까지 아르헨티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대한민국은 F조에서 조 2위를 하며 16강에 올라갔습니다. 이번 상태는 에콰도르 입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및 재방송 하이라이트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U20 월드컵 중계 방송 한국 20세 이하 축구대표팀은 2023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16강전에서 에콰도르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의 목표는 조별리그에서 상위로 올라가는 것이었고, 한국은 2위로 16강에 진출하였..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임영웅 재방송 무료 인터넷 방송시간 몇부작 [내부링크]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임영웅 재방송 무료 인터넷 방송시간 몇부작 대해 알려드립니다. 트롯 열풍을 몰로온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임영웅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LA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5부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본방 시청 및 다시보기 재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편성은 2023년 5월 27일 토요일 오후 9시 25부터 시작하여 2023년 6월 25일까지 입니다. 5부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KBS2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시작과 함께 선공개 영상과 예고편이 나오면서 예능에 출연하는 임..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11회 12회 재방송 인터넷 방송 채널 11화 12화 무료 보기 13회 예고편 [내부링크]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일정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공식홈페이지 JTBC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11회 12회 재방송 인터넷 방송 채널 11화 12화 무료 보기 13회 예고편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야기가 결말이 다가올 수록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이 번 회차를 놓치셨다면 아래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이번 주는 11회 12회를 방영하였습니다. 시청률 또한 연일 경신을 하면서 18.493% 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흥행하고 있는 닥터 차정숙 매력 대단합니다. 순탄하지 못한 차정숙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은 JTBC 에서 본방송 시청할 수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하..

2023 U20 월드컵 중계 방송 대한민국 프랑스 온두라스 감비아 무료 축구 인터넷 방송 라이브 채널 재방송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경기 한국 vs 나이지리아 일자 2023년 6월 05 (월) 02:30 중계방송 sports 중계 채널 2023 U20 월드컵 중계 방송 대한민국 나이지리아 프랑스 온두라스 감비아 무료 축구 인터넷 방송 라이브 채널 재방송 하이라이트 대표팀 명단 경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U20 월드컵 중계 방송 20세 이하 월드컵이 5월 21일 부터 6월 12일까지 아르헨티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대한민국은 F조에 속해 있으며 프랑스, 온드라스, 감비아 예선전을 치르게 됩니다. 16강 진출 후 8강 나이지리아 경기 시작됩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및 재방송 하이라이트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U20 월드컵 중계 방송 대한민국의 1차전 상대는 프랑스입니다.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은 팀이며 U-19 챔피언십 ..

하트시그널4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시즌4 채널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내부링크]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 하트시그널 시즌4 편성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30분 공식홈 채널A 하트시그널4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시즌4 채널 방송시간 몇 부작 대해 알려드립니다. 3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원조 리얼리티 연예 예능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이야기로 연예 세포를 깨울지 시작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는 채널A에서 5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첫방 시작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 채널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하트시그널4 다시보기 채널 티빙,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이용하시면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인 채널도 있기 때문에 지금 바로 홈페이지 접속해 확인..

토트넘 브렌트포드 무료 중계 방송 채널 생중계 인터넷 라이브 좌표 하이라이트 경기 일정 [내부링크]

경기 토트넘 대 브렌드포트 일정 2023년 08월 13일 22시 경기장 Brentford Community Stadium 중계채널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방송 토트넘 브렌트포드 무료 중계 방송 채널 생중계 인터넷 라이브 좌표 하이라이트 경기 일정 알려드립니다. 2022-23 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는 2023년 8월 13일 오후 10시 30분 Brentford Community Stadium 에서 브렌트포드 FC를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릅니다. 토트넘 브렌트포드 무료 중계 손흥민이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팀 분석과 양 팀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포함해 고화질로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하시고 생중계 채널은 아..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중계 방송 채널 무료 실시간 방송 좌표 축구 생중계 경기 일정 토트넘 호스퍼 FC 브렌트포드 FC [내부링크]

경기 토트넘 대 브렌드포트 일정 2023년 08월 13일 오후 10시 경기장 Brentford Community Stadium 중계채널 실시간 인터넷 방송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중계 방송 채널 무료 실시간 방송 좌표 축구 생중계 경기 일정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포드 FC 경기 정보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라이브 중계 방송 23-24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은 브레트포트 경기 시작됩니다. 손흥민 출전으로 기대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 리그 상위 탈환했으면 합니다. 이번 경기 또한 승리가 필요합니다. 라이브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채널 손흥민이 풀타임을 뛰고 있지만 골 소식은 아직 나오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아쉬운 골장면 나오고 있지만 ..

닥터 차정숙 9회 10회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인터넷 방송 시청 회차 정보 내용 줄거리 [내부링크]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일정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공식홈페이지 JTBC 닥터 차정숙 9회 10회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인터넷 방송 시청 회차 정보 내용 줄거리 대해 알려드립니다. 파격적인 소재를 답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이번 회차 다시보기 재방송 보고 싶다면 아래 채널을 참고하세요.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이번 주는 9회 10회를 방영하였습니다. 시청률 15.6%을 올리고 흥행하고 있는데요. 엄정화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면서 이야기 전재가 흥미진진합니다.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이제 의사로 복귀한 차정숙 앞날은 그렇게 순탄치 못합니다. 믿었던 남편한테 배신당한 그녀의 철처한 복수가 시작됩니다. 닥터 차정숙은 JTBC 에서 본방..

택배기사 웹툰 다시보기 무료 줄거리 넷플릭스 몇부작 등장인물 원작 [내부링크]

택배기사 다시보기 방영일 2023년 5월 13일 장르 액션,드라마 6부작 원작 택배기사 웹툰(네이버) 택배기사 웹툰 다시보기 무료 줄거리 넷플릭스 몇부작 등장인물 원작 대해 알려드립니다.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주연의 SF 드라마 택배기사가 5월 12일 오픈합니다. 원작 웹툰 또한 단독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및 웹툰 보기는 아래 참고하세요. 택배기사 다시보기 택배기사 다시보기 방영일 2023년 5월 13일 장르 액션,드라마 6부작 원작 택배기사 웹툰(네이버) 드라마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호호흡기가 없으면 숨을 실수 없을 정도로 오염이 심한 한반도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전설의 택배기사 5-8, 난민 사월이 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천명그룹과 맞서는 이야기를 담았습니..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방송 무료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채널 실시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방송 무료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채널 실시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리그 6위, 8위 경기입니다. 순위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 경기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채널을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톤빌리 중계방송 실시간 중계 채널 경기일정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 방송일정 2023년 5월 13일 오후11시 경기장 Villa Park 손흥민의 리그 후반전 골로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희망의 불씨를 붙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려운 상황에 이번 경기 승패 또한 순위 결정에 중요합니다.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토트넘은 11월 13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영국 버밍엄의 빌라 ..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재방송 무료 시청 방법 인터넷 TV 채널 7회, 8회 [내부링크]

다시보기 드라마 닥터 차정숙 방송일정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공식홈페이지 JTBC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재방소 무료 시청방법 인터넷 TV 채널 7회, 8회 대해 알려드립니다. 주말 드라마 인기 순위를 다리고 있는 차정숙 입니다. 본 방송은 놓치셨다면 정주행 채널 확인하시고 바로 시청하세요. 닥터 차정숙 다시보기 메디컬 드라마이지만 코믹스러운 요소가 많아 시청자들의 흥미를 올리고 있습니다. 의사였지만 가정을 위해 20년 차 가정부주로 생활하는 차정숙이 다시 의사로 복귀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순탄치 못한 가정 생활, 의사생활 스토리 전개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지금 최대 16% 이상의 시청률을 올리면서 인기 방영 중입니다. 16부작으로 주말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매회 기대감으..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무료 인터넷 사이트 좌표 손흥민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크리스탈 중계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무료 인터넷 사이트 좌표 손흥민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대한 정보 알려드립니다. 토트넘 소속해 있는 손흥민 11골 기대를 해봅니다. 실시간 방송 채널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방송 경기일정 2023.10.28 토 04:00 경기장 Selhurst Park 경기채널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인터넷 채널 현재 팀의 성적 부진으로 6위까지 추락한 상황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상위에 속해 있지만 토트넘은 4강 목표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골이 나오고 있지만 감독 공백자리가 팀 전략 약점으로 보여 허무하게 무너지고 있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 방송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방송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

낭만닥터 김사부3 2화 다시보기 재방송 2회 보러가기 간단 줄거리 내용 [내부링크]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일정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공식홈페이지 SBS 낭만닥터 김사부3 2화 다시보기 재방송 2회 보러가기 간단 줄거리 내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매회 긴박한 상황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이번에는 김사부가 환자를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오고 마는데요. 어떻게 풀어갈지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2화 다시보기 김사부 시즌2 인기를 이어받아 시즌3도 첫방부터 흥행하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17% 이상의 시청률을 보이면서 역시 김사부라는 수식어가 붙는 이유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실시간 방송은 SBS 온에어 앱을 설치 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본방 시청은 무료로 할 수 있으니 김사부를 좋아하신다면 바로 확인하세요. 낭만닥터 ..

2023 근로장려금 신청하는방법 자격 조회 지급 대상자 확인 누리집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 바로기 신청 2023년도 대상자 근로자,사업자,종교인 신청 공식 홈페이지 2023 근로장려금 신청하는방법 자격 조회 지급 대상자 확인 누리집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소득이 적은 근로자, 사업자, 종교인 등 경제적 어려움있는 분들을 위해 소득 조건에 따라 최대 330만원이 지원이 됩니다. 5월 1일 부터 신청을 받게 되니 늦지 앟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023 근로장려금 신청하는방법 2023 근로장려금 신청은 지급 자격 대상자가 되어야 하며 무조건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신청을 해야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홈페이지 안내는 아래 참고하세요. 근로장려금 신청 신청기한은 2023년 9월 1일 부터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안내를 받은 분들도 있지만 누락으로 안내를 받지 ..

낭만닥터 김사부3 1회 다시보기 재방송 1화 출연진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다시보기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방송일정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공식홈페이지 SBS 낭만닥터 김사부3 1회 다시보기 재방송 1화 출연진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낭BTI 유형테스트 하기는 맨 아래에 올려져 있습니다. 시즌2 이후 3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기다린 분들이 많은데요. 모범택시2 후속작으로 금, 토 주말 드라마 시간대를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본방송은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인기가 많은데요. 시청 채널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낭만닥터 김사부3 다시보기 시즌2에 이어 시즌3 또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시청 시간을 순삭 하는 마법을 부리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 가는 줄을 ..

토트넘 뉴캐슬 중계 | 2023년4월2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 무료 인터넷 라이브 방송 | 생중계 채널 |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뉴캐슬 중계 2023년4월2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무료 인터넷 라이브 방송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연속골이 터지고 있어 경기마다 신기록 경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손흥민 출전하는 경기 중계방송에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방송 토트넘 현재 리그 5위, 뉴캐슬은 4위에 랭킹되어 있습니다. 매 경기 승점에 따라 리그 순위가 바뀌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한 승리를 해야 합니다. 손흥민의 연속골이 터지고 있어서 4위 도약에 원동력이 되었으면 합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방송을 해외, 국내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 온, 또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축구 중계 시청을 할..

모범택시2 15회 다시보기 15화 재방송 230414 예고편 16회 [내부링크]

모범택시2 15회 다시보기 15화 재방송 230414 예고편 16회 실시간 tv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다시 봐도 재밌는 모범택시 이번 회차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빌런 복수 장면은 정말 통쾌하고 시원한 사이다입니다. 모범택시2 본방송은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SBS 채널을 통해 실시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정주행 또는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다시보기 재방송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니 아래 참고하시면 편리하실 것입니다. 모범택시2 다시보기 모범택시2 15회는 마지막 보스를 향한 복수극이 준비가 됩니다. 모범택시 운전수 김도기를 처치하기 위한 빌런의 계획이 성공할지?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모범택시2 15회 다시보기 15화 재방송은 SBS 공식 홈페이지나 시리즈온, 웨이브,..

2024년4월3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손흥민 선발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24년4월3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해외 스포츠 중계 채널 손흥민 선발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국내, 해외 모든 팬들이 멋진 플레이와 골을 보기 위해 기대를 하고 있는 경기 입니다. 라이브 방송되니 바로 시청하세요. 4월 시작과 함께 리그 후반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리그 top3 탈환하기 위해 갈길이 멀지만 앞으로 있을 경기 결과에 따라 가능성도 열려 있습니다. 손흥민 선발 출전인 2024년4월3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생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4월 3일 수요일 오전 4시 15분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어웨이 경기로 부담을 가지고 출전을 하지만 현지 응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 소식..

토트넘 루턴 타운 중계 2024년3월31일 토트넘 홋스퍼 FC 루턴 타운 FC 무료 실시간 축구 채널 [내부링크]

토트넘 루턴 타운 중계 2024년3월31일 토트넘 홋스퍼 FC 루턴 타운 FC 무료 실시간 축구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경기 마다 손흥민 골이 나오면서 팀 승리 뿐만 아니라 골 소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5호 골 기대감이 높은 만큼 경기 시청 많은 것입니다. 모바일, tv를 통해 중계 되니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루턴 타운 대결 합니다. 경기는 3월 마지막 날 치뤄지게 되며 한국 시간으로 일요일 00시 킷 오프합니다. 2024년3월31일 토트넘 홋스퍼 FC 루턴 타운 FC 경기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루턴 타운 중계 2026 북중미 월드컵 예선 2차전 경기로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이 잠시 미뤄진 가운데 손흥민이 다시 복귀 하면서 토트넘 리그 상위 도약을 준비..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축구 중계 방송 한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예선전 경기 [내부링크]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축구 중계 방송 한국 국가대표팀 월드컵 예선전 경기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출전을 위한 경기가 시작됩니다. 3월 태국 전 2차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 스포츠 채널에서 중계하니 바로 시청하세요.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예선전이 5차전까지 있습니다. 3월 경기는 2차전으로 앞으로 갈길이 많지만 아시아 강팀의 저력으로 좋은 결과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경기 중계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태국 중계 대한민국은 황선홍 감독으로 교체가 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강인 또한 대표팀에 발탁이 되어 기대와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승리를 위해 모인 만큼 좋은 ..

2024년 03월 26일 태국 대한민국 중계 무료 시청 북중미 월드컵 한국 대표팀 경기 생중계 [내부링크]

2024년 03월 26일 태국 대한민국 중계 무료 시청 북중미 월드컵 한국 대표팀 경기 생중계 대해 알려드립니다. 21일 경기에 이어 바로 두번 째 태국 경기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 출전 및 감독 변경으로 전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 중계 됩니다. 실시간 방송 바로 시청하세요. 2026년도 북중미 월드컵 진출을 위한 아시아 조별 예선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번이 2차전으로 5차전 결과에 따라 월드컵 진출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번 상대는 태국으로 쉽게 보일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며 멋진 플레이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2024년 03월 26일 태국 대한민국 중계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저번 아시안컵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우..

2024년 03월 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중계 메이저리그 서울 시리즈 2차전 실시간 방송 채널 [내부링크]

2024년 03월 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중계 메이저리그 서울 시리즈 2차전 실시간 방송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국내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야구 팬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는 라이브 방송 되고 해당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 고우석과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 출전으로 경기 시작 전 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 스포츠 채널을 통해 경기 방송 됩니다. 해당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샌디에이고 LA 다저스 중계 1차전에 이어 2차전 2024년 03월 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LA 다저스 경기는 목요일 저녁 7시 5분에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리게 됩니다. 평일 저녁이지만 메이저리그 선수 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플레이 중계 스포츠 실시간 방송 시청 [내부링크]

쿠팡플레이 중계 스포츠 실시간 방송 시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국내 OTT 서비스 채널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요 스포츠 경기가 있는 경우 생중계 방송하고 있습니다. 지금 방송하고 있는 경기 시청 바로 확인하세요. 쿠팡플레이는 국내 스포츠 뿐만 아니 해외 스포츠 중계도 방송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평가전, 파리생제르망 경기,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 경기 까지 생중계 됩니다. 스포츠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쿠팡플레이 중계 방송 쿠팡플레이는 첫달 무료 이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쿠팡 와우 이용자는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고화질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TV 연결을 통해 보다 큰 화면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중계 스..

2024년 03월 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중계 방송 메이저리그 개막전 경기 일정 [내부링크]

2024년 03월 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중계 방송 메이저리그 개막전 경기 일정 대해 알려드립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2024 열리게 됩니다. 서울 고척스타이돔에서 열리게 되며 오타니, 김하성 등 유명 선수들의 경기를 볼 수 있어서 관심이 높습니다. 생중계 방송되니 해당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2024 메이저리그 시작을 알리며 개막전 경기가 서울에서 열립니다. LA다저스 대 센디에이고 경기로 전 세계 팬들이 첫 승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03월 20일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중계 국내에서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를 본다는 것이 쉽지 않은 만큼 중계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LA다저스..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중계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경기 일정 생중계 채널 [내부링크]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중계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경기 일정 생중계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6년도 치러지는 전 세계 축구 축제 월드컵이 시작됨에 따라 본선 진출을 위한 경기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중국, 싱가포르, 태국 조별 리그 치르게 됩니다. 모든 경기는 중계방송 되니 생중계 바로 시청하세요. 대한민국 이번 경기 상대는 태국입니다. 2차전 C조로 대한민국 다음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4년 03월 21일 대한민국 태국 중계 방송 시작됩니다. 라이브 시청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태국 축구 중계 대한민국은 월드컵 진출을 위해서는 5라운 경기 2025년 11월까지 경기를 소화해야 합니다. 아직 갈길이 많지만 지금까지 월드컵 본선 진출 이뤄냈던 만큼..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채널 손흥민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채널 손흥민 하이라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번 대결은 29R 경기로 토트넘 승리 뿐만 아니라 손흥민 개인 골 기록 달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생중계 됩니다. 실시간 라이브 바로 시청하세요. 손흥민 골이 나오면서 많은 팬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팀 순위 상승 및 개인기록 갱신하며 진정한 스트라이커 역활을 다하고 있습니다. 풀럼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 손흥민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024년3월17일 풀럼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풀럼 중계 어웨이 경기로 한국 시간으로 3월 17일 오전 2시 30분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리게 됩니다. 리그 12위 풀럼으로 당연 토트넘이 공..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실시간 무료 채널 프리미어리그 28R 경기 일정 손흥민 골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방송 실시간 무료 채널 프리미어리그 28R 경기 일정 손흥민 골 대해 알려드립니다. 2개월만에 13호 골을 넣으면서 예전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에서 승리를 하면서 토트넘 또한 리그 상위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생중계 되니 실시간 tv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은 상대적으로 약팀으로 평가 받은 팰리스 경기에서 3대 1로 역전승을 거두면서 팀 분위기 상승 중입니다. 특히 침묵을 하고 있던 손흥민 추가 골이 나오면서 모든 팬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리그 4위 아스톤빌라와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토트넘 실시간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아스톤빌라 중계 토트넘 및 손흥민 공격력이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아시안컵을 복귀하며..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프리미어 무료 생중계 채널 손흥민 선발 라이브 [내부링크]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프리미어 무료 생중계 채널 손흥민 선발 라이브 대해 알려드립니다. 3월 리그 두 번째 경기로 출전 만으로 골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팀 공격 핵심인 손흥민 승리를 이어갈지 곧 시작되는 실시간 중계 방송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 28라운드 경기로 이번 상태는 애스턴빌라 입니다. 리그 4위로 토트넘과 순위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강팀으로 쉽지 않은 상대이며 랭킹 상위로 올라가기 위해 반드시 승리를 해야합니다. 2024년3월10일 애스턴빌라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실시간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애스턴빌라 중계 토트넘 홈을 떠나 어웨이 경기를 치뤄야 합니다. 경기 중계 일정은 한국 시간으로 3월 10일 오후 10시 빌라파크에서 열리게..

토트넘 팰리스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손흥민 선발 생중계 무료 시청 [내부링크]

토트넘 팰리스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손흥민 선발 생중계 무료 시청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안컵 복귀 후 무리한 출전이 이어진 가운데 힘들 경기를 이끌어 갔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휴식 후 완벽한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기대감이 넘칩니다. 3월 시작과 함께 토트넘 대 팰리스 경기 시작됩니다. 생중계 방송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은 부상 선수들과 손흥민 주장의 공백으로 완벽한 경기를 보여 주지 못하며 리그 5위에 랭킹 되어 있습니다. 손흥민 또한 아시안컵 출전으로 피로감을 안고 출전을 감했습니다. 울버햄튼에서 패하면서 순위도 한 계단 하락하였습니다. 이번 팰리스 전을 무조건 승리를 가야 합니다. 기대하고 있는 토트넘 팰리스 중계 방송하며 시청 가능한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팰리스 중계 토트넘 프..

2024년3월3일 토트넘 홋스퍼 FC 크리스탈 팰리스 FC 손흥민 출전 경기 무료 생중계 프리미어 리그 26라운드 [내부링크]

2024년3월3일 토트넘 홋스퍼 FC 크리스탈 팰리스 FC 손흥민 출전 경기 무료 생중계 프리미어 리그 26라운드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시안컵에서 아쉬운 성적을 남기며 팀 복귀를 하여 리그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발 이름을 올리는 것 만으로 모든 팬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도 생중계 되니 바로 확인하세요. 아직까지 피로 누적 등으로 완전한 컨디션이 돌아오지 않은 상태에서도 최선을 다는 모습입니다. 울버햄튼 경기에서 패하면서 5위로 내려 오면서 팀 순위 경쟁에 밀리는 상황입니다. 리그 상위 탈환을 위해 승리해야 하는 중요한 경기입니다. 2024년3월3일 토트넘 홋스퍼 FC 크리스탈 팰리스 FC 중계 방송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팰리스 중계 손흥민 출전 경기는 국내, 해외 축구 팬들이 주목..

2024년2월18일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손흥민 황희찬 출전 생중계 [내부링크]

2024년2월18일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손흥민 황희찬 출전 생중계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이 복귀하자 팀 순위 4위로 올라섰습니다. 브라이튼 대결에서 역전하면서 팀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울버햄튼 경기입니다. 실시간 방송 되니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 손흥민 울버햄튼 황희찬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격수로 이번 대결 볼만할 것 같습니다. 2024년2월18일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중계 방송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아시안컵 아쉬움이 남지만 이제 팀 복귀를 하면서 팀 성적에 집중해야 합니다. 손흥민은 복귀와 함께 결정적인 어시스트로 팀 승리를 이끌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4년 02월 11일 요르단 카타르 아시안컵 결승전 생중계 tv 경기 일정 라이브 방송 채널 [내부링크]

2024년 02월 11일 요르단 카타르 아시안컵 결승전 생중계 tv 경기 일정 라이브 방송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승 후보로 거론 되었던 대한민국, 일본, 이란 탈락하며 새로운 강팀이 등장했습니다. 누구도 예측하기 힘든 팀 대결로 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시안컵 마지막 경기 생중계 방송 바로 시청하세요.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은 대이변이 일어났습니다. 개최국 카타르가 강팀 이란을 격파하면서 결승까지 올라섰습니다. 요르단 또한 조별리그 3위를 했지만 4강 대한민국을 이기면서 최종 승자 대결만 남겨두었습니다. 2024년 02월 11일 요르단 카타르 중계 방송 채널 아래 확인하세요. 요르단 카타르 중계 이제 피파랭킹 87위 요르단, 피파랭킹 58위 카타르 경기만 남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카타르가 우위에 있지..

2024년2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턴 앤 호브 알비온 FC 중계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 실시간 무료 tv 채널 [내부링크]

2024년2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턴 앤 호브 알비온 FC 중계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출전 실시간 무료 tv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이 다시 리그에 복귀를 하면서 팀 분위기 상승하였습니다. 부상 선수들도 다시 자리를 잡고 완성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 중계 방송 바로 확인하세요. 손흥민의 공백과 부상선수들의 공백으로 토트넘은 리그 5위에 랭킹되어 있습니다. 본격적인 출전으로 개인 기록 뿐만 아니라 팀 순위에 많은 영향을 줄것입니다. 2024년2월11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턴 앤 호브 알비온 FC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이번 경기는 리그 5위, 8위 대결입니다. 경기 일정은 2024년 2월 11일 일요일 00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2024년 02월 11일 대한민국 이란 결승전 한국 이란 중계 라이브 축구 국가대표 아시안컵 일정 [내부링크]

2024년 02월 11일 대한민국 이란 결승전 한국 이란 중계 라이브 축구 국가대표 아시안컵 일정 대해 알려드립니다. 경기마다 감동을 주고 역전을 거듭하면서 우승을 위해 단 한 경기만 남겨놨습니다. 어렵게 올라왔지만 64년만에 이루고 싶은 우승 꼭 이루었으면 합니다. 결승전 경기는 실시간 스포츠 채널에서 중계 되니 바로 시청하세요. 조별리그 부터 쉽지 않은 경기를 치르고 우승 후보들을 상대하면서 역전을 이뤄내는 모습을 보여 주며 우승의 희망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선을 다는 선수들의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로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2024년 02월 11일 대한민국 이란 결승전 중계 방송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대한민국은 결승전에서 한일전을 생각했지만 일본이 ..

2024년 02월 07일 타지키스탄 대한민국 중계 4강 매치 한국 타지키스탄 실시간 무료 채널 [내부링크]

2024년 02월 07일 타지키스탄 대한민국 중계 4강 매치 한국 타지키스탄 실시간 무료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번 매치는 두 팀이 격돌하여 최종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경기는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됩니다. 해당 채널 확인 후 바로 시청하세요. 한국 타지키스탄 경기 중계는 축구 팬들에게 기대와 긴장감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피파랭킹 106위와 23위 경기로 이변이 많이 나오고 있는 아시안컵 승자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두각을 내고 있는 경기 2024년 02월 07일 타지키스탄 대한민국 생중계 방송 채널 아래 확인하세요. 한국 타자키스탄 축구 중계 이번 경기는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축구 팬들은 이 중계를 통해 생생한 경기 모습과 ..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아시안컵 4강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준결승 실시간 tv [내부링크]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아시안컵 4강전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준결승 실시간 tv 대해 알려드립니다. 64년만의 대회 우승을 위해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상대는 요르단으로 최대 이변을 보이며 여기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예선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운 경기를 보였지만 더 이상 물러설 자리가 없습니다. 경기는 실시간 방송되고 있으니 채널 확인하시고 바로 시청하세요. 요르단 상대적으로 대한민국에 비해 약팀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지금까지 경기력을 보면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승부의 아쉬움을 시원한 승리로 보답했으면 합니다. 2024년 02월 07일 요르단 대한민국 중계 방송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대한민국 또한 지금까지 쉽지 않는 경기를 펼치면서 어렵..

한국 호주 축구 중계 2024년 02월 03일 호주 대한민국 카타르 아시안컵 8강 경기 일정 생중계 [내부링크]

한국 호주 축구 중계 2024년 02월 03일 호주 대한민국 카타르 아시안컵 8강 경기 일정 생중계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승까지 쉽지 않은 여정 연속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를 넘어 이제 8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상대는 호주 리그1위를 거쳐 인도네시아를 누르고 진출하였습니다. 이번 경기 또한 중계 방송 되니 바로 시청하세요. 대한민국 대 호주 경기는 한국 시간은 2월 3일 00시 30분에 열리게 됩니다. 새벽 시간대로 시청 부담이 있지만 이 경기만 스리하면 4강 진출하기 때문에 응원 또한 뜨거울 것으로 보입니다. 좋은 결과 기다리며 2024년 02월 03일 호주 대한민국 중계 방송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호주 축구 중계 조별리그 부터 토너먼트, 16강, 8강, 4강, 결승전 모두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축구 국가대표 아시아컵 실시간 방송 오늘 축구 경기 채널 [내부링크]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국가대표 아시안컵 실시간 방송 오늘 축구 경기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조1위를 예상했던 대한민국은 말레이시아 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 조2위로 16강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쉬움이 남지만 이제 16강을 준비해야 합니다. 토너먼트 결정이 되었으며 1월 28일 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경기는 중계 됩니다. 오늘의 경기 바로 시청하세요. 대한민국 경기 상대가 사우디라이비아로 결정이 되었으며 일본 대결은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중계 일정은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수요일 오전1시에 열리게 됩니다. 한국 시간 새벽 경기지만 중요한 경기인 만큼 응원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실시간 중계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중계 아시..

한국 일본 축구 중계 2024년 01월 31일 대한민국 일본 무료 실시간 방송 한일전 대결 [내부링크]

한국 일본 축구 중계 2024년 01월 31일 대한민국 일본 무료 실시간 방송 한일전 대결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시안컵 우승 후보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언제가는 만나 넘어야할 상대로 가장 인기 있는 중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생중계 방송 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세요. 저번 대회 아시안컵 우승은 일본이었습니다. 아시아 축구 강국으로 언제나 대한민국과 비교되고 있습니다. 한일전 만큼은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높습니다. 2024년 01월 31일 대한민국 일본 축구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일본 축구 중계 경기 대한민국 VS 일본 일정 2024년 1월 31일 중계채널 쿠팡플레이, tvN 스포츠, 티빙 아시안컵을 준비하면서 한국 일본은 우승 후보 1위에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러..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아시안컵 16강 토너먼트 무료 생중계 [내부링크]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아시안컵 16강 토너먼트 무료 생중계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대회 우승 후보로 불렸지만 어려운 팀을 상대하며 올라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며 승리를 이어갔으면 합니다. 아시안컵 중계 라이브 바로 확인하세요. 이제 물러설 자리가 없습니다. 대한민국 상대는 F조 1위 사우디아라비아 입니다. 중동 강자로 피파랭킹 56위입니다. 2024년 01월 31일 사우디아라비아 대한민국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경기 대한민국 VS 사우디아라비아 일정 2024년 01월 31일 수요일 중계채널 쿠팡플레이, tvN스포츠 경기는 이제 본격적으로 토너먼트로 진행이 됩니다. 무조건 승리..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무료 방송 [내부링크]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무료 방송 대해 알려드립니다. 64년만에 우승을 위한 조별 리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손흥민을 비록하여 해외파 선수들이 출전을 하면서 우승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프로 리그를 중단하고 출전한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모든 경기는 라이브 중계 됩니다. 방송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에 바레인, 요르단, 말레이시아 함께 리그를 펼치가 됩니다. 상대적으로 한국이 강한 축구로 조1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4년 01월 25일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일정 2024년 01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3..

블랙티비 119 245 456 주소 실시간 라이브 채널 [내부링크]

블랙티비 119 245 456 지금 시작하고 있는 해외 스포츠 중계 시청을 원하신다면 안내하고 있는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블랙티비 스포츠 중계 오늘 스포츠 중계 해외 스포츠 중계 중계 채널 블랙티비 바로가기 프리미어리그, 리리가, 리그1, 분데스리가, 세리에A 등 해외 축구 중계 생중계 됩니다. 아시안컵,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경기, 야구, 하키, 배구, 테니스, UFC, 아이스하기 등 다양한 스포츠 일정 업데이트 확인하세요.

로얄티비 해외 스포츠 중계 무료 로그인 없이 실시간 시청 방법 [내부링크]

로얄티비 해외 스포츠 중계 무료 로그인 없이 실시간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도 이제 해외 유명 스포츠 리그에 진출하는 선수들이 많아지면서 그들의 플레이를 시청하기 위해 스포츠 채널을 즐겨 찾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으니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스포츠 사이트를 통해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얄티비도 마찬가지로 경기 일정이 예고 되고 있으며 생중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편리합니다. 지금 실시간 중계 방송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로얄티비 국내에서 시청하기 힘든 스포츠 중계도 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울버햄튼 황희찬, ..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2024년 01월 15일 대한민국 바레인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무료 채널 [내부링크]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2024년 01월 15일 대한민국 바레인 2023 카타르 아시안컵 무료 채널 대해 알려드립니다. E조 예선 바레인, 요르단, 말레이시아 시작됩니다. 첫 번째 경기 바레인 경기는 스포츠 중계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됩니다.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대한민국은 현재 피파랭키 23위로 E조에서 가장 강한 팀입니다. 당연 조1위를 달성하며 토너먼트 진출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기는 카타르에서 열리게 되며 2024년 01월 15일 대한민국 바레인 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바레인 축구 중계 경기일정 2024.01.15 월요일 오후 8시 30분 경기 대한민국 vs 바레인 중계 채널 tvN 스포츠, 쿠팡플레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로 대한민국은 64년에 우승을 위한 도전..

미스트롯3 방청신청 방법 모르면 헛수고 초고속 당첨 비결 확인 [내부링크]

미스트롯3 방청신청 방법 모르면 헛수고 초고속 당첨 비결 확인 대해 알려드립니다. tv조선 대표적인 트로트 경연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즌3 오픈과 함께 많은 팬들이 출연자 무대를 보고 싶어 방청 신청을 하고 계십니다. 매 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자랑하는 방송 직접 방문하여 보고 싶다면 아래 신청 홈페이 바로 확인하세요. 미스트롯3 방송은 2023년 12월 21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심사 또한 쉽지 않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응원하는 가수의 인기 투표 또한 진행됩니다. 나중 순위 점수에 포함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도움 되실 것입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모바일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미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2024년 01월 20일 요르단 대한민국 무료 라이브 채널 아시안컵 [내부링크]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2024년 01월 20일 요르단 대한민국 무료 라이브 채널 아시안컵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위르겐 클린스만이 이끄는 국가대표팀이 우승을 위해 출전합니다. 경기는 생중계되며 3번의 예선 라운드를 치릅니다. 2차전 요르단 중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2023 AFC 카다르 아시안컵으로 연기되어 2024년 1월 12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4년 01월 20일 요르단 대한민국 경기는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생중계됩니다. 방송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한국은 아시안컵 우승을 위해 해외 선수들을 대거 소집했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황의찬, 김민재가 대표팀 명단에 추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64년 만의 첫 도전이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방송..

미스트롯3 다시보기 2회 재방송 리뷰 감동 열정 3회 예고편 [내부링크]

미스트롯3 다시보기 2회 재방송 편성표 리뷰 감동 열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미스트롯3의 두 번째 회가 방송되며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트로트의 미래를 보여주는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했으며, 그들의 감동적인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함께 트로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 시청 바로 확인하세요. 미스트롯3 다시보기 2회 재방송은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 및 OTT 채널을 통해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회차 감동과 열정의 무대 보고 싶다면 해당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미스트롯3 다시보기 방송일정 매주 목요일 밤 10시 생중계 채널 tv조선, tv조선 온에어 다시보기 공식홈페이지,ott 채널 이제 트롯은 중장년층을 넘어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 장르..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무료 2024년 01월 06일 대한민국 이라크 평가전 라이브 시청 [내부링크]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무료 2024년 01월 06일 대한민국 이라크 평가전 라이브 시청 대해 알려드립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을 대비하는 A매치를 가지게 됩니다. 손흥민 및 해외파 선수들 출전이 주목 되고 있습니다. 라이브 중계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르켄 클린스만 감독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이끌면서 좋은 성적으로 승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시안컵 최종 우승을 목표로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이라크 평가전 또한 승리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일정은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오후 10시 뉴욕유니버시티 아부다비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생중계 방송이 되며 해당 채널은 아래 참고하세요. 한국 이라크 축구 중계 2024년 01월 06일 대한민국 이라크..

토트넘 번리 중계 방송 2024년1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경기 라이브 무료 축구 사이트 [내부링크]

토트넘 번리 중계 방송 2024년1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경기 라이브 무료 축구 사이트 대해 알려드립니다. 손흥민 골이 계속 나오면서 출전 경기 인기가 많습니다. 잉글랜드 FA컵 시작과 함께 라이브 생중계 됩니다. 64강 토너먼트 번리 전 경기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의 64강 상대는 번리입니다. 토트넘에 비해 약팀으로 평가받은 팀으로 프리미어리그 20위에 랭킹 되어 있습니다. 잉글랜드 FA컵 중계 방송됩니다. 해당 채널 확인은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번리 중계 경기 2024년1월6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일정 1월6일 오전 5시 채널 스포티비 나우,스퍼스플레이,해외 스포츠 중계 토트넘 번리 중계 일정은 한국 시간으로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오전 5시 시작됩니다. 토트넘의 ..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모바일 [내부링크]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미스트롯3 투표하기 모바일 대해 알려드립니다. 인기 트로트 경연 대회로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트롯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본방 뿐만 아니라 재방송까지 찾아보게 됩니다. 미스트롯 시즌 3 시작되면서 벌써 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시즌 3 첫방 본방 시작은 2023년 12월 21일 부터 2024년 3월 7일까지 약3개월에 걸쳐 경언을 펼치게 됩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시작합니다. 공식 채널은 tv조선이며 인기 투표 또한 진행이 됩니다. tv조선 온에어에서 생중계 라이브 방송 합니다. 바로 시청은 아래 참고하세요. tv조선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조선 예능 중 특히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인기가 대단합니..

토트넘 에버튼 중계 방송 무료 2023년12월24일 토트넘 홋스퍼 FC 에버턴 FC 생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에버튼 중계 방송 무료 2023년12월24일 토트넘 홋스퍼 FC 에버턴 FC 생중계 대해 알려드립니다.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2월 치뤄야할 경기만 많지만 그만큼 개인 골 기록도 기대가 갑니다. 손흥민 경기 생중계 됩니다. 라이브 방송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손흥민은 최전방 공격수로 이제는 토트넘 주장까지 하며 팀 중심에 있는 선수입니다. 개인 기록 뿐만 아니라 팀 성적 랭킹까지 상위까지 유지하면서 분위기를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이번 경기 상태는 에버튼 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7위로 하위 랭킹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에게는 1승을 추가할 기회입니다.2023년12월24일 토트넘 홋스퍼 FC 에버턴 FC 생중계 채널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에버튼 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