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feeling의 등록된 링크

 heartfeel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7월 이벤트] KOK PLAY성장 KOK 토큰 무료 지급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OK PLAY의 성장과 유저 분들의 사업 성공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일부 사업자분들은 내리추천 해준다고 하는데 사실 내리추천은 일렬로 줄을 세우지 않는 이상 계속 받기도 힘들며, 관리하는..

KOK 콘텐츠 사업에 중국 대륙도 大관심 [내부링크]

미래유망사업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종합 플랫폼을 지향하는 KOK PLAY를 중국의 투자자들이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중국의 명망있는 언론매체인 ‘大众新闻网’에서는 ‘KOK PLAY正式启动数码..

KOK PLAY 쇼핑몰 추천 제품[TANDY 시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OK PLAY 플랫폼 안에 쇼핑몰이 있는 건 다들 아시죠? 그런데 사실 KOK PLAY 쇼핑몰에서 물건을 잘 구입하지 않는 게 사실입니다. 온라인 쇼핑 전용 몰(11번가, 티몬, 쿠팡, G마켓 등등)에서는 각종..

KOK PLAY 7/11 ~ 7/20 수익공유 [내부링크]

오랜만에 안정적으로 이자와 후원 수익을 받는 KOK PLAY 7/11~7/20 까지 수익 / 출금 공유합니다. 1월 14일 $1,903 시작 6개월 차... 10일간 출금으로만 488만 원이 넘습니다. 아마 앞으로 10일간의 출금 기록을..

KOK PLAY 누구나 쉽게 12만원으로 할 수 있는 사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OK PLAY 사업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포털사이트에 KOK PLAY라고 검색을 하면 수많은 글과 채널들이 나타납니다. 그만큼 KOK PLAY의 인지도가 많이 상승했고 많은 유저들이 생겼다..

KOK 토큰으로 결제하는 게임 개발 착수 [내부링크]

KOK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사 넷스트림과 MOU를 체결하며 KOK 토큰을 사용하여 바로 결제가 가능한 게임을 만들기 위한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영국 게임산업 매체는 올해 게임시장의 규모가 약 19조 달..

KOK PLAY 한방에 핵심만 모아보기 [내부링크]

군더더기 말은 다 뺀 KOK PLAY의 핵심만 모아보기입니다. 아래 순서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KOK PLAY란 무엇인가? 어떤 회사인가? KOK PLAY는 누가 만들었고 누가 이끌어 가는가? KOK PLAY의 사업모델과 재정은 어..

KOK PLAY 순서대로 알아보기 - 길라잡이 [내부링크]

KOK PLAY에 대해 아직도 궁금해하시고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네비게이션 길라잡이를 준비했습니다. 아래 글의 순서대로 읽어보시면서 KOK PLAY에 대해 정복하시길 바랍니다. 1. [KOK PLAY/KOK PLAY소개] - 콕..

KOK재단, 만렙게임즈와 멀티 플랫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글로벌 MOU 체결 [내부링크]

KOK 재단(이하 KOK)은 만렙게임즈(이하 만렙)와 블록체인 기반의 멀티 플랫폼 게임 개발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글로벌 사업 협약서를 체결하였다. 만렙은 2013년 설립한 RPG 전문 개발사로 모비릭스, 한빛소프트,..

KOK PLAY 슈퍼애시드 '마기아 카르마 사가'의 콘솔게임 출시 예정 [내부링크]

슈퍼애시드의 대작게임 '마기아 카르마 사가'의 콘솔게임 출시(가칭 : 마기아2)와 게임 IP(지적재산권)의 중요성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달 18일 탑프론티어의 밤에서 발표된 마일스톤중에 나온 마기아 게..

신규 가입자분들을 위한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얼마 전 업비트에서 신규 가입자들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기업은행과 연계가 되어있어 원화 입금을 하려면 기업은행 가입이 필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기업은행과의 계약이 종료가 되고 새롭게 K뱅크와..

KOK PLAY의 궁금한 모든 것! Q & A [내부링크]

가장 많이 하는 질문!! KOK PLAY 란 무엇인가요?? KOK PLAY는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AI(인공지능)와 블록체인을 접목한 차세대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KOK PLAY란 TV, 게임,..

거래소에서 KOK PLAY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몇몇 분들이 가입을 하시고 거래소에서 KOK 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을 몰라 문의를 주시는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OK PLAY 지갑에서 입금받을 수 있는 통화는 BTC(비트코인), ETH(이더리움)이기..

KOK PLAY 백서 Ver 0.4 업데이트 [내부링크]

작년 10월 블록체인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지향하는 KOK PLAY의 백서가 출시되었습니다. 약 10개월이 지난 오늘, KOK 재단은 Version 0.4로 새롭게 백서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KOK PLAY 백서 Ver 0..

KOK PLAY 선순환 자산 늘리기 운영방법 [내부링크]

KOK PLAY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운영을 어떻게 하느냐입니다. 본인 밑으로 함께하는 파트너분들이 많이 있으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유저들이 많은 파트너분을 두는 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최영규 CTO, B캐피탈리스트 특별 초청강연 [내부링크]

6월 23일 KOK 최영규 CTO가 블록체인의 최고 권위 있는 전문기관인 블록체인투자연구소에서 진행되는 블록체인 캐피탈리스트 과정 (이하 B캐피탈리스트)로부터 초청을 받아 강연을 하였습니다. B캐피탈리스트는 4..

KOK PLAY 탑 프론티어 라운지 파티가 열렸습니다.(공식 영상) [내부링크]

지난 6월 18일 탑 프론티어만을 위한 KOK Exclusive Party for Frontiers를 개최하였습니다.(KOK PLAY 탑 프론티어의 밤 행사) 회원님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이니 만큼 탑 프론티어 60여분 뿐만 아니라 변호사, 영..

나도 할 수 있습니다. 상위 프론티어분 계정 구경하기 [내부링크]

KOK PLAY를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전파하고 계시는 상위 사업자님의 계정을 한번 구경하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위탁자산만 무려 $403,038 입니다. (4억 9천5백만 원 정도 되네요.... 와~~) 일일 후원수익 $5,76..

KOK PLAY 2030세대 부자만들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6월 21일 2030 세대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강의가 있었습니다. 장소의 문제점으로 산만한 분위기로 시작되었지만 150명여의 멤버들이 전국에서 올라와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게 잘 마쳤습니다. 60%가2030 세대..

환전 수수료 2% 자동 제외 기능 살펴보기 [내부링크]

KOK PLAY 19일 업데이트에서 KOK 토큰을 BTC나 ETH로 교환 시 자동을 2%를 공제해 주는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공지 내용은 송금 시라고 나와있지만 KOK 토큰을 교환할 때 2% 자동 공제되는 기능입니다. 외부..

KOK PLAY 6월 19일 업데이트 내용 [내부링크]

그 동안 KOK 토큰은 교환할 때 수수료 2%를 매번 계산한 다음 수수료를 공제한 개수를 직접 입력했었습니다. 그러나 19일 업데이트 내용은 이런 번거러움을 해결해주는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그 전부터 지속적으로..

KOK PLAY 탑 프론티어 밤 행사 소식 [내부링크]

6월 18일 서울 드래곤시티 스카이 킹덤에서 KOK PLAY 탑 프론티어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직급자가 탄생하였고 서로를 축하하는 자리였으며, KOK PLAY의 발전과 미래에 대해 얘기하는 뜻깊은 자리였..

KOK PLAY 쇼핑몰 살펴보기(가격비교) [내부링크]

KOK PLAY 플랫폼 안에는 쇼핑몰이 구축되어있습니다. 전문적인 쇼핑몰보다 규모가 크고 상품이 다양하게 많이 있는 건 아니지만 나름 카테고리 별로 다양하게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는 잡화/보석/..

KOK PLAY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등록 [내부링크]

KOK PLAY가 드디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이제 번거롭게 APK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좀 덜하게 되었습니다. 스토어에서 검색을 할 때 반드시 KOK 쓰고 띄우고 PLAY라고 쓰세요. 붙..

암호화폐 아직도 못 믿으시나요? [내부링크]

암호화폐 가상화폐를 아직도 사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거의 역사를 돌아보면 신문물이 개발되고 받아들이기까지 수많은 충돌이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러한 신문물 덕분에 문명이 발..

KOK토큰 교환방법 및 출금방법(거래소까지 최종시간) [내부링크]

KOK PLAY를 하면서 가장 좋을 때가 출금할 때죠! 얼마를 출금하든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올 때가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KOK PLAY지갑에서 내가 가입되어 있는 거래소까지 출금 방법을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OK PLAY 백서(WHITE PAPER) [내부링크]

KOK PLAY 백서 W H I T E P A P E R KOK PLAY 백서, KOK 설명서, KOK 화이트페이퍼, KOK WHITE PAPER, KOK백서 국문

최영규CTO 한국블록체인스타트협회 기술고문으로 합류 [내부링크]

KOK재단의 최영규 CTO가 한국블록체인스타트협회 기술고문으로 합류 대학과 연계한 블록체인 교육, 자체 교제 제작 및 출판 등의 블록체인 교육과 블록체인 산업의 활성화 및 대중화를 위한 홍보 및 컨설팅,민관..

사회 초년생이 반드시 KOK PLAY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경기가 많이 위축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는 물론 회사원, 프리랜서까지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특히 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막 사회로 진출하는 사회초년생의..

KOK 웹툰 사업 본격 진출 [내부링크]

KOK가 체인코믹스와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웹툰 사업에 진출합니다. 게임, TV 콘텐츠, 쇼핑몰에 이어 웹툰 사업까지 진출하게 되면서 KOK플레이의 콘텐츠는 더욱 다채롭고 풍성해지게 되었습니다. 보다 상세..

KOK PLAY 지갑 & 채굴 살펴보기(현재 진행중인 실제 계정) [내부링크]

KOK PLAY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KOK재단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며, 수익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나한테 얼마큼 지급이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산은 필수로 알아야 하며 모르면 묻고 공부하면서 본인..

강남 아파트는 내려도 호텔킹은 오른다 쭉! [내부링크]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과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실물경기 침체로 '강남불패', 강남. 서초. 송파 강남 3구의 아파트값까지 본격적인 하향세에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KOK PLAY의 '호텔킹' 가격만큼은 급..

KOK PLAY 콘텐츠 종류 [내부링크]

KOK PLAY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면 피드, 콘텐츠, 쇼핑몰, 지갑, 채굴 이렇게 5가지의 항목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KOK PLAY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콘텐츠 항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콘텐츠 항목에는 TV,..

KOK 토큰이 FX 외환 거래에 사용 예정 [내부링크]

KOK 재단이 월스트리스 최고 금융전문가들이 개발한 넥스트그라운 사의 FX 거래 플랫폼 NEXFIN과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FX 거래란, 개인들에게 일정 금액의 증거금만 받고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국제외환시장에..

KOK PLAY 가입 및 앱 설치방법(상세) [내부링크]

KOK PLAY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버전이 없으므로 먼저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앱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가입을 먼저한 후 앱 설치를 하는 방법과 APK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한 다음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

KOK PLAY와 소통 [내부링크]

KOK PLAY는 국내 회사이며 임원분들이 한국분이어서 유저들에게 각종 공지사항과 소식들을 발 빠르게 잘 전달해 줍니다. 공식 공지사항을 확인 하려면 먼저 KOK PLAY 앱을 설치하시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

월간 경제인 표지모델 장식한 송갑용 사장님 [내부링크]

월간 경제인 6월호에 KOK PLAY의 대표 사업자인 송갑용 사장님께서 선정 되셨습니다. 송갑용 사장님은 현재 전세계 최초 7성(등급) 직급자이며, 지금도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계시지만 마지막 등급인 8성을 위해..

KOK PLAY 진행을 위한 핵심내용 및 요약정리(기초내용) [내부링크]

KOK PLAY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다지털 전자지갑 즉 입출금이 가능한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지갑을 가지고 계셔도 상관없습니다. KOK PLA..

카카오톡 디지털 지갑 '클립' 홍행... 출시 첫날 10만 가입자 돌파 [내부링크]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과 연동된 디지털자산 지갑 ‘클립(Klip)’이 출시 당일 가입자 1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3일 클립을 개발한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KOK PLAY 가입 전 꼭 해야 할 일 [내부링크]

KOK PLAY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KOK PLAY는 플랫폼 안에서 기본적으로 KOK토큰을 사용하고,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플랫폼 지갑으로 코인을 보내거나 출금..

일단 KOK PLAY를 알긴 알았는데....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 계신 분이라면 KOK PLAY를 시작하기 전 이 회사가 과연 어떠한 회사인가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조그마한 리어카에서 붕어빵 장사를 하더라도 재료 원가가 얼마이고 몇 개를 팔아야 수익이 적자인지..

KOK PLAY 비지니스 플랜 2.0(사업배경, 토큰소개, 사업계획, 재단소개) [내부링크]

KOK PLAY에서 새로운 비지니스 플랜이 나왔습니다. KOK PLAY의 플랫폼을 이해할 수 있고 앞으로의 사업을 조금 더 세부적으로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PPT자료로 필요하신 분은 댓글에 메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

KOK 코인 2차 소각이 완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KOK 코인이 6월 1일에 2차 소각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로 인한 KOK 코인의 희소성과 가치는 더욱 상승하였습니다! 수요와 공급의 원칙으로 KOK 코인의 가치 상승기여 이런 루틴은 자체 콘텐츠가 없는 일반회사에서..

KOK PLAY에 대한 우리의 마음가짐 [내부링크]

KOK재단의 지금까지 행보를 지켜보면 신뢰있고 인정할 수 있는 메이져거래소에 상장시키면서 비트나 이더처럼 거래소에서 제대로 인정받은 가치로 거래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수요와 공급의 원칙대로 시장..

KOK PLAY는 누가 이끌어가나? [내부링크]

kok play는 기업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대표들이 만든 재단입니다. 엔터테인먼트는 황동섭, 게임은 강지원 그리고 박성준, 고진석 블록체인 기술은 최영규. 젊은 대한민국의 기업가들이 요즘 각광받고 있는 한류문..

5월 21일 간추린 코인 소식 [내부링크]

애널리스트 "BTC 급등 못하면 다음 난이도 10% 이상 하락 전망" 더블록 애널리스트 래리 서막(Larry Cermak)이 20일 트위터를 통해 "오늘 BTC 채굴 난이도 하락률(6%)은 역대 16번째로 크다. BTC 가격이 크게..

5월 19일 간추린 코인소식 [내부링크]

 tBTC, 10일 내 입금 중단...정식 서비스까지 시간 필요해" 이더리움 기반 BTC 가치 연동 프로토콜 tBTC 프로젝트 총괄 Matt Luongo가 트위터를 통해 "tBTC 프로토콜 메인넷 출시 이후 이틀..

피하면 행복해지는 15가지 습관 [내부링크]

01. 남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습관 '남 잘되는 꼴'을 못 보는 사람은 절대 행복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의 행복에 공감할 수 없으면서 자신이 행복할 수는 없는 법이다. 시기와 질투는 유익하지 않은 열등감, 당신을..

2020 KOK PLAY 2차 로드맵 6월초에 발표 [내부링크]

이 다음 달 6월 초에 발표됩니다. 그중에 가장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인 '웹툰 콘텐츠'가 만 여편 정도 된다고 하니 정말 볼거리가 많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미디어 이용의 시공간적 제약이 사..

KOK PLATFORM (콕 플랫폼) 소개 [내부링크]

전 세계 문화 콘텐츠 시장은 2022년 기준 약 1000조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2012년 33.5% 에 불과했던 디지털 콘텐츠의 비중은 2021년 53%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매년 20% 이상 급격히 성..

KOK플랫폼의 토큰 이코노미 [내부링크]

2020년 5월 15일 11:00 KOK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KOK재단의 CTO님께서 KOK플랫폼의 토큰 이코노미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먼저 KOK플랫폼의 특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 후, 조정 사항에 대..

북미 캐나다 최초 4성 탄생 [내부링크]

오늘 캐나다에서 북미 최초 4성이 탄생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코인으로 피해를 입으셨고 투자할 돈도없어 100불로 시작했습니다. 현재도 본인스테이킹 투자금액도 들어온 배당으로 업그레이드시키고 5천불 정도..

5월 12일 배당금 및 수익 재위탁 내용 공유 [내부링크]

오늘의 배당금 377$.. 한화산정 46만2천원정도.. 오늘도 60:40 60%출금액이 27만원이 넘기 시작했네요~~ 일 배당금 50만원이 점점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그쵸? 음~하지만 6월부턴 4/7/9%가 아닌,3/5/7%로..

5월 11일 배당금 및 수익 재위탁 내용 공유 [내부링크]

오늘의 배당금 372$... 무려 45만 원에 해당되는 금액입니다. 출금과 재위탁은 오늘도 60:40으로 진행합니다. 정말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점점 더 대단해지는 kok 플랫폼이라는 걸 실감하게 되네요.~~ 혼자는 불가..

호텔왕 게임 메뉴얼 [내부링크]

호텔왕 게임 메뉴얼 호텔왕 게임 목적- 호텔을 짓고 경영하는 게임. 호텔 경영을 통해 부자가 되는 것이 목적. 손해를 보지 않는 구조의 게임으로 꾸준히 플레이하면 높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향후 업데이..

KOK 가입, 설치, 입금, 송금, 채굴 메뉴얼 [내부링크]

KOK PLAY 가입, 설치, 입금, 송금, 채굴 메뉴얼 KOK PLAY 설치하기 KOK PLAY 회원가입 KOK PLAY 입금하기 KOK PLAY 송금하기 KOK PLAY 코인교환 KOK PLAY 채굴입금

KOK PLAY의 성장과정, 수익구조, 보상방법, 회사의 실체를 보다. [내부링크]

KOK PLAY의 성장과정, 수익구조, 보상방법, 회사의 실체를 보다. KOK PLAY란? KOK 소개. KOK WALLET. 2019년 9월 중국 지난해 1호 프론티어 오피스 오픈. KOK PLAY 플랫폼 설명 세상이 변하는 만큼 일..

'KOK 탑 프론티어의 밤' 개최 [내부링크]

지난 금요일(17일) 강남 쉐라톤 호텔에서 KOK 5성 이상 리더분을 위한 '탑 프론티어의 밤'이 열렸습니다. 그동안 KOK를 위해 밤낮없이 뛰어다니신 리더분들의 노고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부부동반으..

전 세계 최초 6성 KOK 프론티어 등장!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코로나조차도 KOK 프론티어 님들의 열정은 꺾을 수 없나 봅니다. 드디어!! 전 세계 최초로 6성 KOK 프론티어님이 등장 하였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의 송갑용 대표님!..

홍진호의 J88 포커, KOK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홍진호의 'J88 포커', KOK 서비스 시작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포커플레이어인 '홍진호'와 '임요환'이 몸담고 있는 'J88 포커'가 드디어 KOK플레이에서 3월 25일(수요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였..

가슴 뜨거운 인생명언 [내부링크]

태어나서 가난한 건 당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죽을 때도 가난한 건 당신의 잘못이다. 화목하지 않은 가정에서 태어난 것은 죄가 아니지만 당신의 가정이 화목하지 않은 것은 당신의 잘못이다. 실수는 누구나 한 번..

KOK 최영규 CTO, '블록체인 투데이' 표지모델 선정! [내부링크]

 KOK PLAY 최영규 CTO가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블록체인 전문지 '블록체인 투데이'의 3월의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원자핵공학 졸업 후 미국 North Carolina 주립대학 전산학과 석사, 컴퓨..

콕플레이(KOK PLAY)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게임·뷰티·패션 한류 블록체인 플랫폼, 콕플레이 콕플레이(KOKPLAY)는 지식과 기회의 시작이라는 뜻으로, 각 영역 최고의 콘텐츠 공급자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이다. 전 세계 200조 원, 매년 20% 이상..

KOK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VR 월드 [내부링크]

KOK PLAY가 새로운 VR City 건설을 개발중입니다. VR이란, 컴퓨터로 만들어 놓은 가상 현실(Virtual Reality)에 사람이 실제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최첨단 기술을 뜻하며, 영화 '매트릭스', '인셉션'..

EXECUTIVE SUMMARY [내부링크]

EXECUTIVE SUMMARY  전세계문화콘텐츠시장은 2022년 기준약1000조원에 이를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2012년 33.5%에 불과했던 디지털콘텐츠의 비중은 2021년 53%에 이를것으로 예상되며, 매년20% 이상 급격..

암호화폐에서 더 유용한 투자 전략 - "Value Averaging(VA)" [내부링크]

지난 6개월 동안 투자 포트폴리오에 비트코인과 다른 알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던 투자자들은 비트코인 가격이 2만 달러에 달했던 지난해 12월 최고봉에서의 경험과 올해 2월 최저 바닥의 경험하면서 다양한 감정을..

美 헤지펀드 거물·유력 연준 이사 “비트코인 대체할 새 암호화폐 개발할 것” [내부링크]

美 헤지펀드 거물·유력 연준 이사 “비트코인 대체할 새 암호화폐 개발할 것” 대형 헤지펀드 매니저와 미국 전 연방준비제도(FRB) 이사가 새로운 암호화폐 개발을 위한 투자에 참여했다. 19일(현지시각) CNBC에..

세바시, 플랫폼시대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가? [내부링크]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플랫폼시대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4차 산업시대! 플랫폼시대가 다가옵니다!!

KBS 플랫폼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지금의 세상은 1초에도 수많은 정보들이 흘러갑니다. 4차 산업시대는 플랫폼 세상이 옵니다. 그럼 대체 플랫폼이란 무엇일까요? 얼마전 KBS에서 플랫폼에대해 자세히 방송한 내용이 있어 올립니다. 이제 앞으로..

멘토가 알려주는 대화할 때 처세 10가지 [내부링크]

1. 말이 많으면 말을 많이 하면 반드시 필요 없는 말이 섞여 나온다. 원래 귀는 닫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입은 언제나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다. 2. 허허허 잘 웃는 것을 연습하라. 세상에는 정답을 말하거나..

자신 없을때 용기가 생기는 명언 20가지 [내부링크]

01. 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해서 걸어가라. - 윈스턴 처칠 - 02. 우표를 생각해보라. 그것의 유용성은 어딘가에 도달할 때까지 어떤 한 가지에 들러붙어 있는 데 있다. - 조시 빌링스 - 03. 당신은 있는 걸 보고..

아마존, 실시간 암호화폐 거래 데이터 스트리밍 특허 취득 [내부링크]

아마존, 실시간 암호화폐 거래 데이터 스트리밍 특허 취득 미국 온라인 커머스 업체인 아마존(Amazon)이 구독자들에게 실시간 암호화폐 거래 데이터를 살펴볼 수 있게 하는 데이터 스트리밍 서비스로 특허를 취득..

가상화폐 실명제 한 달, 전환율 19%인 까닭은?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 실명제가 한 달이 다 됐지만 실명 전환율은 20%에 그치는 실정이다. 여전히 실명 전환을 하지 않고 가상화폐 거래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이 상당수 존재하는 것이다. 검은 거래의 위험성이 있는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