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bb의 등록된 링크

 heeb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0건입니다.

통풍치료제 유유알로푸리놀정 부작용 효과 효능 정리 [내부링크]

통풍치료제 유유알로푸리놀정 부작용 효과 효능 정리 통풍치료제로 사용되는 유유알로푸리놀정 알아보도록 할게요. 부작용이 있어서 약사, 의사, 환자 모두 말이 많은 논란의 약이기도 합니다. 유유알로푸리놀정 부작용과 효과 및 효능 정리했으니 참고해보세요. 유유알로푸리놀정 이란? 대사성 의약품으로 통풍치료제로 사용됩니다. 전문의약품 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 없이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유유알로푸리놀정 구분 전문의약품 제조 업체명 (수입업체명) 유유제약 제조·수입 구분 제조 보험코드 644500910 임산부 금기 등급 2등급 : 명확한 임상적 근거 또는 사유가 있는 경우 부득이하게 사용합니다. 용량주의 1일 최대 투여량 - 알로푸리놀 800mg 포장단위 30정/병 100정/병 유유알로푸리놀정 효능 및 효..

DW30A3030CE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 비스포크 할인 후기 [내부링크]

DW30A3030CE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 비스포크 할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삼성 비스포크 6인용 식세기 후기 남깁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DW30A3030CE 입니다. 리뷰가 2천 400여개가 넘는데 아마 많은 분들께서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서 13% 카드 할인 받고 구매했습니다. 꿀 ! c 최저가 구매는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빠르게 확인하세요! DW30A3030CE 성능 알아보기 카운터탑 6인용 식기세척기 (2~3인 추천) 하단 날개, 상단 날개 2중 물살 세제 디스펜서 정확한 시점 투입 높은 세척력 5가지 세척 모드 자동 문열림 기능 고온직수 살균검증: 있음 에너지 ..

염정아 나이 프로필 남편 인스타 식혜 리즈 미스코리아 시절 정보 [내부링크]

염정아 나이 프로필 남편 인스타 식혜 리즈 미스코리아 시절 정보 영화 밀수 주연을 맡은 조인성 프로필에 이어 염정아 프로필에 대해 소개합니다. 저는 염정아 하면 스카이캐슬 드라마가 떠오릅니다. 연기를 너무 잘하셨기 때문이죠!! 염정아 나이 그리고 인스타 계정, 식혜, 리즈,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까지 정리했으니 잘 읽어주세요. :) 염정아 나이 실제나이는? 1972년 7월 28일 생으로 현재 만 51세로 지금 나이 52세 입니다. 류필립과 결혼한 미나와 동갑입니다. 염정아 키 몸무게 신발 사이즈 혈액형 염정아 키는 172cm, 몸무게는 50kg으로 알려져있죠. 미스코리아 출신이라 그런지 몸매 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신발 사이즈는 240mm이며 염정아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염정아 본명은 염..

줌 사이트 등록 - 검색엔진 블로그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줌 사이트 등록 - 검색엔진 블로그 검색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웹마스터도구), 다음, 빙 모두 등록을 해놨었는데 줌 사이트 등록을 따로 등록 해놓지 않아서 이곳에 제 블로그를 모두 등록해서 유입을 높이고자 합니다. 방법은 엄청 쉬웠으니 함께 따라해보세요. 줌 사이트 등록 방법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줌 사이트 등록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블로그를 모두 등록했어요. :)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이메일 작성하고 사이트 주소, 사이트명, 사이트 소개, 등록 사유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체크를 하고 신청하면 끝입니다. 검색등록에 5일 정도 소요되고 처리 결과는 이메일로 통보되니 꼭 ..

조인성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실제 나이 학력 동생 [내부링크]

조인성 나이 키 프로필 본명 실제 나이 학력 동생 영화 밀수 주연을 맡은 조인성 배우. 요즘 관심이 아주 뜨겁습니다. 조인성 프로필 다루면서 조인성 실제 나이, 학력, 본명 등 흥미로운 부분까지 함께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조인성 나이 실제나이 조인성 실제 나이 1981년 7월 28일 생으로 81년생으로 2023년 기준 43세이고 만으로 42세 입니다. 조인성 띠는 닭띠 입니다. ㅎㅎ 조인성 키 조인성 키는 185.5cm인데 이 키가 고등학교 때 키라고 합니다. 엄청 크네요. 김우빈 씨가 188cm인데 옆에 서면 얼마 차이 나보이지 않는다고.. 그만큼 비율이 좋은거겠죠.. 조인성 본명 조인성 본명 그대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인성 영어 표기는 Zo Insung 이고 한자로는 趙寅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

2024년 경기도 고양시 출산지원금 고양특례시 첫만남이용권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4년 경기도 고양시 출산지원금 첫만남이용권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경기도 고양시 출산지원금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있었는데요. 고양특례시 출산지원금은 어떤 종류가 있고 지원되는지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목차 - 신청기간, 신청방법 - 지원 대상 - 지원 내용 2024년 고양시 출산지원금 기준: 2021년 7월 1일 이후 출생아 기준 지원대상 자녀를 출산한 고양시에 거주하는 가정 신청자격 출산일 기준, 출생아의 친권자 또는 후견인이 1년 이전부터 고양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출생아와 동일 세대에 거주하는 경우 신청기한 자녀의 출생일로부터 1년 이내 (거주기간 미충족 시 출생일 이전부터 고양시에 거주한 기간이 1년이 될 때 지원 가능) 지원금액 첫째 - 100만원 둘째 - 20..

질유산균 추천 효과 먹는시간 지노프레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질유산균 추천 효과 먹는시간 지노프레쉬 내돈내산 후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질유산균 추천 그리고 질유산균 효과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제가 먹었던 제품은 지노프레쉬 입니다. 먹는시간 까지 자세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질유산균 효과 질에도 유익균, 유해균이 존재하는데 면역력이 저하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유익균 수가 감소하여 질 내부 산도 유지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질염 질환이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질 유익균을 높여줘야 하는데, 이게 바로 질유산균이죠. 그래서 질유산균 효과는 질염 치료보다는 질내 유익균을 증가하는 질염 예방의 차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지노프레쉬 질유산균의 성분 중 기능성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 시험 1..

비타민D 주사 가격 및 부작용 : 혈액 검사 비타민D 결핍 보충 영양제 [내부링크]

비타민D 주사 가격 및 부작용 : 혈액 검사 비타민D 결핍 보충 영양제 비타민D 결핍 증상으로는 다양한 증상들이 있습니다. 혈액검사 후 혈중 비타민D 농도가 매우 낮을 때, 병원에서는 비타민D 주사 맞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비타민 D 주사 가격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니다. 비타민D 결핍 이면?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 입니다. 비타민D 결핍은 각종 염증 질환에 노출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비타민D 영양제로 보충을 해주거나 비타민D 주사를 맞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디 주사는 고함량이기 때문에 피 검사 후 의사가 권장함)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비타민D 하루 권장량은 1,000IU ~ 2,000IU 이며 비타민D 결핍일 경우 고함량을 먹은 후 일정 비타민D 농도를 채운 후에 1,000..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 미검토 광고, 낮은 수익 관련 있을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 미검토 광고, 낮은 수익 관련 있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회수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낮아서 고심하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구글 애드센스 내 [광고 심사 센터]에서 미검토 광고를 검토하면 수익이 개선된다고 알려져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미검토 광고를 살펴봤는데... 구글 애드센스 - 브랜드 안정성 - 광고 심사 센터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브랜드 안정성 클릭 후 [ 광고 심사 센터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미검토 광고 중 [ 우선 검토 대상 ]을 클릭하면 끝도 없이 광고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블로그 사이트들에 게재될 수 있는지 광고를 직접 검토하는 페이지였습니다... 그래서 [모두 검토..

에드학절구 ADHOC 애드학 에드혹 애드혹 직구 가격 [내부링크]

에드학절구 ADHOC 직구 가격 반갑습니다. 인스타에서 아주 핫했던 제품이죠! 바로 에드학절구 입니다. 요리 고수님들만 아신다는데 하도 구하기가 힘들다고 해서 직접 직구 가격 알아봤어요. 애드학이라고도 하고 에드혹, 애드혹 이라고도 하던데.. 우리.. 에드학으로 통일하면 안될까요? c 에드학절구 제품 지금 완전 하태하태. 미니 절구도 있는데 미니 절구.. 어.. 음.. 답답하실 겁니다. 에드학절구 크기 절구통 : 7.5 x 13cm 절구 : 12.5 x 4.2cm 아주 넉넉한 크기죠. 뭐든 다 갈아버릴 수 있어요. 무쇠 재질이라서 엄청 단단하고 좋다고 하던데 저도 아직 안써봤습니다. 저는 손목이 좋지 않아서 무게 때문에.. 알아보고만 말았는데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는 싶어요. 에드학절구 가격 (독일 직구가..

라 벨기에 구르몽드 젤리 큐버던 벨기에 여행 맛집이라네 [내부링크]

라 벨기에 구르몽드 젤리 큐버던 벨기에 여행 맛집이라네 라 벨기에 구르몽드(La Belgique Gourmande) 오로지 벨기에에만 있는 초콜렛 집입니다. 라 벨기에 구르몽드 젤리 비쥬얼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보고 싶어서 벨기에 여행 가고 싶네요. 라 벨기에 구르몽드 초콜릿가게 라 벨기에 구르몽드는 벨기에에 총 10개 지점이 있고 아직 다른 나라에는 없어요. 그래서 벨기에 여행하면 무조건 가야하는 초콜렛 가게 입니다. 벨기에가 초콜렛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초콜렛 기념품 사기에도 좋고 초콜릿 종류가 너무나 많아요. 2004년부터 제조되었어요. 라 벨기에 구르몽드 젤리 (CUBERDONS) 이게 바로 클래식하게 만들어진 젤리 입니다. 하나씩 다 사서 맛보고 싶어요. 모양도 너무 예쁘고 ..

LAFTEL.NET/ACTIVATE 라프텔 연결 바로가기 및 멤버십 가격 [내부링크]

LAFTEL.NET/ACTIVATE 라프텔 연결 바로가기 및 멤버십 가격 안녕하세요.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 LAFTEL.NET/ACTIVATE 라프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프텔 바로가기 정보도 알려드리며 유료 구독 방식으로 라프텔 멤버십 가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LAFTEL.NET/ACTIVATE 바로가기 LAFTEL.NET/ACTIVATE 이 웹사이트는 화면에 나타나는 코드를 입력하라고 뜨는 웹사이트 입니다.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를 클릭하면 라프텔 연결 바로가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라프텔 연결 바로가기 라프텔 바로가기 라프텔 멤버십 가격 구분 라프텔 애니플러스 가격 월 9,900원 월 12,900원 서비스 무제한 스트리밍, DRM 적용 다운로드, 구글캐스트 연결 ..

행복배틀 넷플릭스 없음 ott 정보 + 원작 소설, 원작 결말 다른 점 [내부링크]

행복배틀 넷플릭스 ott 정보 원작 결말 다른 점 반갑습니다. 3일만에 정주행 완료한 한국 드라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행복배틀 넷플릭스 없으니 참고 바라며 행복배틀 ott 티빙 이고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혜택에 티빙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배틀 원작 결말에 대해서도 말씀드릴게요. 이 글에 스포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행복배틀 넷플릭스? ott는 티빙(TVING) 저도 넷플릭스를 자주 봐서 행복배틀 있는 줄 알았는데 행복배틀 넷플릭스 없고 티빙에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혜택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행복배틀 OTT 티빙에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서 3일만에 정주행 했습니다. 몰입감이 좋고 전개가 빠릅니다. 스카이캐슬이랑 뭔가 비슷한 분위기..?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

오키나와 여행 준비물 8월 날씨 태풍 정보 [내부링크]

오키나와 여행 준비물 8월 날씨 태풍 정보 안녕하세요. 일본 현지인들의 휴가지, 오키나와 모두 아시지요?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 준비물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또 곧 여름 휴가철인데 오키나와 8월 날씨 알아보고 계실 분들을 위해 날씨 정보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준비물 모자 선글라스 썬크림 햇빛 차단용 긴 셔츠 모기 스프레이 오키나와 렌트 한다면 국제 면허증 필요(유효기간 체크) 비지트재팬웹 오키나와 8월 날씨는 해가 정말 강렬하고 뜨겁습니다. 그래서 햇빛을 가릴만한 모자, 선글라스가 무조건 필수 입니다. 또 지면, 모래가 뜨겁기 때문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 여행 준비물로 강추하는 제품은 모기 스프레이 입니다. 쿠*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제품이며 써봤지..

셀러브리티 수위 원작 청불 이유 (+ 후기 스포없음) [내부링크]

셀러브리티 수위 원작 기본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봤던 셀러브리티 드라마에 대한 기본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당분간 시리즈로 작성하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셀러브리티 수위 그리고 셀러브리티 원작 유무와 스포 없는 후기까지 간단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셀러브리티 기본정보 총 12부작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한국 드라마로써 김철규 감독, 김이영 작가로 미스터리하면서 복수극, 스릴러, 서스펜스한 장면들을 담고 있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로 분류되었는데 대사나 행동들의 모방 위험이 있어서 청불이 되었어요. 촬영기간은 2021년 11월부터 2022년 6월 9일까지 촬영했고 넷플릭스에는 2023년 6월 30일 공개되고 공개 이후 전세계 넷플릭스 1위를 달성했습니다. 셀러브리티 ..

퀄리티 뜻 고퀄리티 뜻 비주얼 뜻 메리트 뜻 (+ 사용 예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뜻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어떤 제품 또는 사람을 보고 '오~ 퀄리티 좋은데?' '오 비주얼 좋은데?' '오~ 고퀄리티야' '메리트 있네' 라는 등의 문장들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각각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퀄리티 뜻, 고퀄리티 뜻, 비주얼 뜻, 메리트 뜻 그리고 사용 예시도 함께 말해볼게요. 퀄리티 뜻 quality : 질, 품질, 우수함, 고급, 양질 퀄리티 뜻은 다양한 의미가 있는데 이 중 품질이 좋다는 '질'의 의미로 사용됩니다. 사용예시 c : 그 제품 퀄리티가 좋던데? = 그 제품 품질이 좋던데? 고퀄리티 뜻 높을 고(高)를 앞에 붙여서 고퀄리티는 하이퀄리티랑 같은 말입니다. 즉 퀄리티가 높고 뛰어나다는 뜻입니다. 사용예시 c : 그 브랜드 옷하며 아이섀도우며 완전..

공기청정기 효과 +할인중 가성비 공청기 제품 6가지 비교 [내부링크]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정화하여 먼지, 세균, 바이러스, 습기, 공기 중 유해 물질을 제거하여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를 제공하는 가전제품입니다.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아래에서 공기청정기 효과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미세먼지 제거 공기청정기는 주로 HEPA(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므로 공기청정기 효과를 통해 미세먼지 농도를 감소시키면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2.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 공기청정기에는 UV-C 램프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감염 가능성을 줄이고 질병 전파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한카드 산리오 플리 체크 신용 2종류 혜택 + 굿즈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 산리오에 대해 소개합니다. 귀여운 캐릭터 산리오 굿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이벤트 페이지와 응모방법까지 참고해주세요. 신한 산리오 플리 카드는 체크카드 1종, 신용카드 1종으로 되어있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총 6가지입니다. 실물 카드 영접하면 너무 귀엽겠어요! 귀염뽀작 실물카드 후기는 여기에서 확인해주시고, 그럼 카드 혜택 소개할게요. 신한카드 산리오 플리 신용카드 연회비 국내 연회비 1만 5천원 해외 연해뵈 1만 8천원 (master) 혜택 1) daily 결제 할인 국내 이용금액 최대 0.9% 결제일에 할인 신한 플레이를 통해서 결제 하면 0.9% 결제일 할인 (신한플레이로 미결제한 경우 0.5% 결제일 할인) 해외 이용금액 0.5% 결제일에 할인 전월 이용금액..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 15일 하는 이유가 있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신용카드 많이 사용하시죠? 그 중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제일이 언제냐에 따라서 신한카드 이용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신한카드 결제일 15일로 하는 이유가 있는데 이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에 따라서 이용기간이 달라지게 됩니다. 카드사별로 결제일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카드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결제일 (당월) 사용기간 1일 전전월 17일~전월 16일 2일 전전월 18일~전월 17일 3일 전전월 19일~전월 18일 4일 전전월 20일~전월 19일 5일 전전월 21일~전월 20일 6일 전전월 22일~전월..

청년도약계좌 조건 나이 매월 70만원 목돈마련 중위소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청년도약계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년도약계좌는 정부의 지원으로 매월 70만원씩 5년간 적금하면 최대 5천만원을 마련할 수 있는 자산증식 상품입니다. 청년도약계좌 나이 & 조건먼저, 청년도약계좌 조건을 확인해봅시다. 청년도약계좌 나이는 만 19세부터 34세까지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2004년생부터 1989년생까지의 나이로 신청 가능합니다(2023년 기준). 군 복무를 한 경우에는 군 복무 기간만큼 연령이 증가하며, 최대 6년까지 계산하여 청년도약계좌 나이로 따져보면 만 37세까지 신청할 수 있으니 잘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중요한 청년도약계좌 조건 중 하나는 소득 조건입니다. 중위소득의 180% 이하인 경우에만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 - 카페24 매니지드 비즈니스, 도메인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티스토리를 떠나는건 아니지만.. 내 도메인을 입힌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서 수익형 블로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요. (서버, 호스팅 용어 아무것도 모르는 1인 ㅎㅎ) 저는 이전에 워드프레스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제작했었습니다. 그래서 경험이 아예 없진 않은데, 그러기까지의 셋팅이 관건이더군요.. 오늘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들기를 주제로 글을 써봅니다. 클라우드 웨이즈 호스팅을 많이들 이용하시던데, 가격도 비싸고 뭐가 좀 많이 복잡한 것 같아서요..? 잘 모르겠더라구요. 구미가 안 당김. 저는 그래서 검색하다 보니 [카페 24 매니지드 비즈니스] 후기를 보고 따라했는데 완-전 강추합니다. 30분도 안되서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도메인도 ..

자라 락 플랩 숄더백 미니, 크림 미니, 딥블루, 크림 잇지 유나 가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잇지 유나 가방으로 유명해진 자라 락 플랩 숄더백!!! 알고 계시죠? 가방이 흔하면서도 심플하고 엣지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자라 락 플랩 숄더백 미니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가격 정보까지 탈탈~ 털어왔어요 ! 자라 락 플랩 숄더백 기본 정보 가격 59,900원 사이즈 18 x 30 x 13.5cm 색상 크림, 블랙 소재 겉감 100% 폴리우레탄 손잡이 65% 철, 35% 폴리우레탄 안감 100% 폴리에스터 착용샷 후기 착샷 후기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심플하고 소프트한 숄더백입니다. 내부에는 수납공간이 3개나 있어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요. 자석 여닫이로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똑 ! 하고 닫힙니다. 자라 락 플랩 숄더백 미니 크림 (블랙은 없음) 가격 49,900원 사이즈 2..

기버 뜻 기버정신, 테이커 뜻, 매처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즘 기버 뜻, 기버 정신 이라는 단어를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기버, 테이커, 매처 뜻 알아보겠습니다. 기버 뜻 기버 테이커 매처 Give 주다 + -er = 기버 라는 말이 나왔는데요. 예전에 기브앤테이크 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지금도 많이 사용하는 말이지요. 가는 게 있으면 오는게 있어야 한다 라는 말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 속하나요? 저는 1번 기버에 속하지만 그러면서도 3번 매처의 성향도 가지고는 있습니다. 기버 뜻은 받는 것보다 더 많이 주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 뜻이 그렇다고 호구라는 뜻은 아닙니다. 적절히 내 이익을 가지면서 도와주는 관계인 것이죠. 그리고 모든 테이커들을 다 이끌고 가지는 않습니다. 비즈니스를 할 때 꼭 필요한 성향은 기버 성향일 겁..

로또꿈풀이숫자 꿈해몽 숫자 정리 (글자 검색 가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최근에 특별하게 기억에 나는 꿈을 꿨습니다.. 정말 기억에 남아서 일어나서 메모를 해뒀는데요. ㅎㅎ;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이런 꿈은. 검색해보니 너무 좋은 길몽 같아서 로또꿈풀이숫자 검색해보고 정리도 해보았습니다. 로또 꿈해몽 숫자 별로 정리를 해둬서 꿈에 나온, 꿈에서 본, 꿈에서 만난 걸 모두 숫자 찍어서 로또번호 사두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행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컴퓨터에서 검색할 경우 CTRL+F 버튼을 통해 단어 검색이 가능하고요. 네이버 어플에서 볼 경우 페이지 내 검색을 통해 단어 검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로또 구매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죠? 모르신다면 아래의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c 온라인 로또 구매 공식홈..

라보에이치 샴푸 공식몰 할인, 구매 완료 - 탈모증상완화 두피 강화 샴푸 사용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작년 말부터 써보고 반한.. 드디어 정착한 샴푸를 소개합니다. 우선 저는 중건성이고 각질이 좀 있고 뾰루지도 심하진 않지만 1-2개 정도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하루가 지나면 기름이 살짝 지는 스타일이고 옛날 오래전에는 두피 건선을 앓기도 했었고요. 쿠* 구매 아무리 해보아도 별별 브랜드 다 써봤지만 뭔가.. 아 이거다!! 하는 제품은 진짜 없었습니다. ㅠㅠ 그냥 우연히 친구한테 추천을 받았는데 써보니 진짜 좋아서 이것만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두피 브러쉬도 구매해서 함께 쓰고 있는데 진짜 시원합니다. ㅎㅎ 라보에이치 샴푸 공식몰 sale 정보 c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현재 세일중인데,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글 작성일 기준으로 올리브영보다 저렴하게 득템했습니다. 라보에이치 ..

해외 카카오택시 일본 오사카, 교토 이용 후기 + 이중결제 카카오T고객센터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해외 카카오택시 사용해본 후기를 남깁니다. 네일동 카페에서 많은 정보를 여행 가기 전부터 얻고 있었는데, 일본 카카오택시 즉 카카오T가 가능하다고 해서 띠용? 했었어요. 저희는 일본 오사카로 2박 3일 여행을 했는데 카카오T 2번 불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단점이 좀 있긴 했어요. 한번은 이중결제가 되어서 카카오T 고객센터에 접수하니 하루만에 해결이 되었습니다. 이 후기까지 남겨봅니다. 일본 카카오택시 이용 후기 저희는 가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 니조역에서 가까워서 니조역에서 택시를 불러봤어요. 여긴.. 위치가 애매해서 택시를 탈 수 밖에 없었던 상황. 일본 오사카 택시 요금 진~짜 비싼거 아시죠? ㅋㅋ 정말 비싸요 정말... 웬만하면 도보로 걷거나 대중교통 이용해야 했..

국민은행 알뜰교통카드 kb교통플러스카드 혜택 A to Z 정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지난 글에서 알뜰교통카드 사용지역과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비교를 진행했었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알뜰교통카드를 소개합니다. KB국민 알뜰교통플러스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로써 교통비를 절약하면서 생활서비스 할인 혜택이 있는 국민은행 알뜰교통카드 입니다. 신청 온라인 신청 가능 연회비 국내전용 8천원 / VISA 8천원 -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점 기준 1년 단위로 청구되며, 초회/차기년도 연회비 면제 조건은 없습니다. 상세 혜택 알아보기 - 청구 할인 서비스 구분 세부 영역 할인율 월 할인한도 전월 실적 대중교통 할인 버스, 지하철 (택시, 시외버스, 고속버스, 공항버스 제외) 10% 5천원 30만원 생활서비스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SK, KT, LG, LiivM) 건..

붙이는 구내염 치료제 - 아프타치 정 패치 사용법, 후기 (구내염 약 빨리 낫는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잠을 잘 못자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꼭 입안에 구내염이 납니다. 그것도 크게 말이죠. 어쩔 때는 2주 이상 간적도 있었는데 생각해보면 그 때 스트레스를 엄청나게 받고 있었고 스트레스 해소도 안 하고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안 챙겨 먹었어요. 영양소 불균형도 있었고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해소가 영 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늘 긴장 상태였고.. 저는 그래서 베체트병 검사도 해봤었는데 다행히도 아니었습니다. 구내염 통증 심할 때 극심한 스트레스가.. 구내염 심할 때, 통증이 심하면 뒷목과 어깨까지 긴장되고 발음 할 때마다 구내염 부분이 닿으면 너무 고통스럽죠. 매운 음식, 신 음식은 당연히 먹지도 못하고요.. 이럴 때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아프타치 정] 입니다. 염증에 붙이는 구내염 치료..

갤럭시 Z플립4 액정 수리 시간, 수리비, 힌지 - 유플러스 핸드폰 파손 보험 어플 보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갤럭시 Z플립4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액정 수리를 했습니다. c 떨어트릴 때 힌지 부분(접히는 부분)을 바닥에 닿았었고 접었다 폈다 해봤는데 잘 안 되다가 다시 잘 되는듯 했는데, 그 충격으로 액정 왼쪽 부분에 검정색 점이 생기더니 그게 점점 번지더라구요? 뭐야 하고 손으로 꾹 눌렀는데 순간 액정이 나갔습니다. 이렇게 삼성서비스센터가서 갤럭시 Z플립4 액정수리를 하게 되었고요. 유플러스 핸드폰 보험 어플을 통해서 파손 보험 보상금도 받았습니다. 그 후기 남겨보도록 할께요. 삼성서비스 센터에 가다 갤럭시 Z플립 4 액정 수리비 Z플립 4 액정 수리비용은 힌지까지 모두 갈아야 했고 수리비용은 364,500원 이었습니다. Z플립 4 액정 수리 시간 액정 수리 시간은 약 20분~30분 정도..

강아지 관절영양제 추천 내돈내산 벳플러스 사이노퀸 소형견 캡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집 강아지는 슬개골 탈구 수술을 했었고 열어보니 관절염이 있어서 오메가3, 관절영양제를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수의사나 동물병원에서 강아지 관절영양제 추천을 받으면 가장 많이 추천해주시는 제품 '사이노퀸' 장기복용하고 있는데요. 매일 먹이지만 가끔 빼먹기도 하고 다른 관절영양제를 먹이면 건너뛰기도 하고 그럽니다. 벳플러스 사이노퀸 캡슐 기본정보 원산지 영국산 기능 항산화, 관절염 완화 (골관절 질환 또는 유전적 소인을 가지는 모든 개의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해 추천) 급여량 ~ 10kg 미만은 소형견용 캡슐 또는 정제 1개 10-25kg 중형견용 정제 1개 20-40kg 대형견용 정제 1개 40kg ~ 대형견용 정제 2개 캡슐 내 성분 함량 (소형견 캡슐 사이노퀸 기준) 글루코사민 HCI..

일본 오사카 교토역 짐보관 코인락커, 사가아라시야마역 이동 (하루카 티켓 환승)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여행 - 교토역 코인락커, 교토역에서 사가아라시야마역 이동 (간사이공항에서 교토역 하루카 티켓으로 환승하기)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 참고 포스팅은 글 하단에 링크 모두 달아놓았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교토역까지는 하루카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내리자마자 코인락커에 캐리어를 보관하고(26인치) 바로 사가아라시야마역으로 이동했어요. :) 구글 맵에 경로를 검색하면 어떤 전철을 타야 하는지 바로 나오는데, 시간과 플랫폼을 보고 갔어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교토역 30번 플랫폼! 하루카에서 하차했습니다. :) 이 때부터 조금 설레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호호 사람들이 다 나가는 출구 쪽으로 일단 나가면 코인 락커가 있는 곳이 있어요. 교토역 코인락커 정말 너무 많더라구..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교토 가는 법 - JR 하루카 티켓 교환 지정석 구매 저렴하게 구매하기 (대기줄, 플랫폼) [내부링크]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교토 (교토역) 가는법 안녕하세요. 일본 오사카 여행 관련 Tip은 글 하단에 링크 모아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일본 간사이공항에서 내리면 대부분 하루카 라는 일본의 특급열차(키티가 그려져있는..)를 타고 이동합니다. JR 하루카 티켓은 한국에서 여행 어플을 통해 구매하면 미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행 때부터 사용하고 있던 [마이리얼트립] 어플을 통해 간사이공항에서 교토 가는 하루카 티켓 '편도'로 예약했습니다. 저희는 숙소가 오사카역(우메다역) 근처였는데 가는편은 일반 전철 타고 가면 되더라구요. ㅎㅎ 하루카 티켓 예약을 하면 바우처가 이렇게 날라오는데요. 저는 제가 성인 2명을 예약했습니다. ㅎㅎ 간사이공항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되는데 줄 서는 방법 그리고 줄..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이동 - 기차 하루카 타는법, 하루카 티켓 끊기, 하루카 21번 플랫폼 [내부링크]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 이동하기 - 하루카 타는법, 하루카 플랫폼 찾기, 21번 플랫폼, 하루카 티켓(당일 티켓 발권 끊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 중에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오사카 여행 관련 글은 글 하단에 링크해두겠습니다. 오사카역에서 간사이공항을 이동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기차 버스 (추후 포스팅예정) 버스로는 오사카역 근처에 간사이공항 리무진 버스 타는 곳이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쉽게 찾을 수 있고 짐도 실어주고 내려줘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지만 예약 발권이 아닌, 당일 발권 그리고 선착순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기차로는 보통 하루카를 이용해서 많이 이동하는데, 이 하루카가 신설된 노선이라서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역으로 하루카 타고 내리는 플랫폼과 ..

오픽 유효기간? 오픽 시험 일정, 시험 접수, FAQ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픽 시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픽(OPIC) 뜻, 줄임말 오픽은 Oral Proficiency Interview - computer의 줄임말입니다. 1:1 인터퓨 평가 OPI에 최대한 가깝게 만든 인터넷 기반의 응시자 친화형 '외국어 말하기 평가' 입니다. 실생활에 사용하는 효과적이고 적절한 언어 사용을 측정하는 언어 평가시험입니다. 오픽 시험 정보 출제기관 ACTFL(American Council on the Teaching of Foreign Languages) 시험형태 iBT (Internet Based Test) 평가언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한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시험시간 60분 (오리엔테이션 20분 + 본시험 40분) 출제문항수 12개 또는 15개 ..

이다해원피스 신혼여행 패션 어디꺼야? 산드로원피스 가격, 사이즈 정리 [내부링크]

너무 예쁜 이다해 패션!!!! 이다해 원피스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이다해 신혼여행 원피스 보셨나요? 너무 예쁘고 센스있게 소화했더라구요. 어디꺼야 하고 검색하고 보니 산드로 원피스였습니다!! 세상에나.. 사실 이 색이 되게 소화하기 어려운 색인줄만 알고 있었는데 (저는 웜톤이니까요..) 이렇게 예쁘게 착장을 하다니요. 이다해 패션 센스 무엇..!!!! 몸매도 너무 예뻐요. 산드로원피스 SNS2398 (SEPRO02982) 이다해 원피스 가격은 62만 9천원. 소재/원단 자수 안감 마 100% (린넨, 유럽산) 폴리에스터 100% 면 100% 모델은 43 사이즈 착용 / 키 178cm 소재가 린넨(=마)이라서 시원합니다. 색이 연보라색 느낌이 강하게 들면서도 약간의 핑크색이 가미되어 있어요. 쿨톤 분들께..

인천공항 탑승동 식당(1터미널 - 탑승동) 라그릴리아 아침 먹고 출발 (티웨이항공) [내부링크]

인천공항 탑승동 식당(1터미널 - 탑승동) 라그릴리아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오사카 비행기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아침 시간이라 인천공항 면세점 식당을 두리번거리다가 탑승동 식당 '라그릴리아'를 방문했고요, 탑승동에는 파리바게트도 있고 오면서 편의점도 있었습니다. 일본 여행준비 포스팅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더보기 일본 여행 준비 1) 트래블 월렛 카드 (모바일/실물카드 신청, 수수료 없는 충전식 해외신용카드) 2) 일본 입국 스마트하게 - 비지트재팬웹 등록 방법 & 일본 주소 넣는 법 출국장 면세점에서 셔틀트레인을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했습니다. 탑승동에는 식당, 편의점이 있었는데 위 지도에 표시된 저 구역이었어요. 인천공항 1터미널 면세점 정보 인천공항 2터미널 면세점 정보 이른 아..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 로손 편의점 푸딩 쟈지우유푸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와 진짜 맛있었던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해보겠습니다. 우유푸딩? 우유요거트푸딩? 그런 맛인데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맛입니다. 일본 로손 편의점 푸딩 추천으로 많이 검색되는 푸딩입니다. 로손 편의점에 있다고 해서 보이는 로손마다 다 들어갔었는데 오사카역 로손이었나? 거기서 봤습니다 ! 역시 일본 편의점 ㅜ.ㅜ 먹거리 천국이더라구요? 꼬마김밥 처럼 생긴 것도 맛있었습니다. No.1 넘버원이라고 써있습니다! 일본 내에서도 인기가 많나봐요? 오사카역 근처 편의점 가면 일본인보다 한국인, 중국인들이 많은데 왜 많은지 알겠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비슷한 푸딩 제품들이 많은데 위 사진이랑 똑같이 생긴 제품을 찾으시면 됩니다 !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으로 가장 많이 나오는게 이 푸딩이랍니다. 이름은 쟈..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 비지트재팬웹 등록, 일본 오사카 호텔 숙소 주소 입력 방법 [내부링크]

비지트재팬 등록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와 세상이 진짜로 좋아졌습니다. 비지트재팬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일본 입국 시 QR코드를 찍고 아주 빠르게 입국 신고, 세관 신고를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다른 사람들 기다릴 때 우리는 QR코드 찍고 열차 타러 이동~!!! ㅋㅋㅋ 이건 꼭 해야겠죠?! 비지트재팬웹이라고도 하도 비지트재팬이라고도 하는데요.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알려드리면서 또, 일본 호텔 숙소 주소 입력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준비물 비지트재팬 웹 사이트 https://vjw-lp.digital.go.jp/ko/ 본인 여권 머무르는 숙소 정보 (구글 맵) https://www.google.co.kr/maps 구글 번역 https://translate.google.com/ 자 이렇게만 준비하면 ..

일본 여행 준비 - 트래블월렛, 트래블월렛 실물카드 신청, 빠르게 발급됨, 일본 ATM 환전 [내부링크]

일본 여행 준비 - 트래블월렛 모바일카드 / 실물카드 신청 안녕하세요.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준비하며 알아보다가 본 트래블월렛 소개합니다. 모바일카드로, 실물카드 둘 다 신청했고 어플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일본 오사카 여행 준비중입니다. 도움되는 글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 로손 편의점 푸딩 쟈지우유푸딩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 로손 편의점 푸딩 쟈지우유푸딩 안녕하세요 ! 와 진짜 맛있었던 일본 편의점 푸딩 추천 해보겠습니다. 우유푸딩? 우유요거트푸딩? 그런 맛인데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맛입니다. 일본 로손 편의점 푸딩 추천으로 많이 검색되는 heebb.tistory.com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 비지트재팬웹 등록, 일본 오사카 호텔 숙소 주소 입력 방법 비..

군산 여행, 고군산군도 당일치기 - 장자도 호떡 / 라파르 카페 신관 / 인생네컷 후기 [내부링크]

군산 여행 가시나요? 군산 고군산군도 당일치기 코스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 당일치기 코스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군산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구요. 익산, 김제, 군산, 전주 분들이 주말 나들이로 자주 가는 곳입니다. 군산 고군산군도는 10개의 유인도, 47개의 무인도로 이루어진 섬을 이르는 말입니다. 새만금방조제, 그리고 장자도까지 쭉 드라이브하면서 갈 수 있으며, 특히 군산 노을질 때 새만금방조제, 선유도, 장자도 일몰은 정말이지 환상입니다...!!! 만약 군산 당일치기 여행을 오신다면 오전에는 내륙을 둘러보고 점심도 시내에서 해결 후 은파호수공원이나 카페 들린 후 노을지기 1~2시간 전 군산 고군산군도로 향해보는게 좋겠습니다. 새만금방조제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드라이브..

동해 묵호항 황해횟집 웨이팅 물회, 회덮밥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명하고 리뷰 많은 동해 황해횟집 다녀왔습니다. 황해횟집 물회, 곰치국 유명하던데 곰치국 대신 회덮밥을 먹어봤습니다 리뷰가 약 2천개가 넘는데 과연..? 그렇게 맛있는지 궁금했어요. 묵호항 근처에 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어달해변, 어달항이라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평일 점심 12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6팀? 8팀? 정도가 있었어요. 동해 황해횟집 웨이팅 야외테이블에 공책이 있습니다. 순서대로 이름과 인원 적으면 밖에 나오셔서 이름을 불러주십니다. (핸드폰 번호는 안 적음) 회전율은 괜찮습니다. 의외로 금방 빠져요. ^^ 이게 곰치인듯..? ㅎㅎㅎ 동해 황해횟집 메뉴 가격 곰치국 25,000원 물회 15,000원 회덮밥 15,000원 전복죽 15,000원 매운탕 30,0..

카카오톡 선물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기프티콘 베이커리 메뉴 변경하기 (바질 치즈 포카치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종 카카오톡 선물로 가장 많이 받게 되는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기프티콘 입니다. 하지만 저는.. 케이크를 잘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베이커리 메뉴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스타벅스 빵 중에 new 라고 적혀있는 [바질 치즈 포카치아] 먹어봤습니다. 카카오톡 선물로 이 기프티콘 아니면 다른 케이크가 있는걸 많이 받는데요. 스타벅스 케이크를 다른 메뉴로 변경하려면 금액만 맞으면 됩니다. 금액이 딱 맞게 떨어지거나차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주로 저는 차액을 지불하는 편입니다. 스타벅스 매장보다는 DT를 많이 이용하는데 늘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차액 가장 안 나는 메뉴로도 추천해주셔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메뉴 변경한 바질 치즈 포카치아 ! 처음 먹어봤는데 빵이 부드..

내린천휴게소 서울방향 이핏 전기차충전소 급속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이 다 날라가서 다시 씁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 서울방향에 있는 이핏 전기차충전소 소개합니다. 이핏 전기차충전소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충전소 브랜드입니다. 전국 몇곳이 있내리는데 저는 처음 봤어요. 내린천휴게소 서울방향에는 초고속충전 4대, 급속 2대가 있습니다. 초고속은 약 18분내 80%가 충전이 됩니다. 완료 후 15분 내 미출차 시 1분당 100원 수수료가 있고 비회원은 5천원 고정 입니다. 급속충전 상태도 보여줘서 직관적입니다. 이핏 전기차충전소 더 늘어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참고로 서율양양고속도로 내린천휴게소 양양방향에는 이핏 전기차충전소가 없고 서울방향에만 있습니다 이 점이 다소 아쉽네요.

편의점 초코비 초코우유 후기 당충전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자꾸 초코가 당깁니다. 왜 이러죠? ㅎㅎ 초코를 별로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봅니다.. 하루에 초콜렛이든 초코우유든 뭐든 초코를 꼭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편의점 초코비 우유 먹어봤습니다. 꾸덕하고 달고 진한 초코우유여서 당충전 제대로 되더라구요. 초코비 초코우유는 180ml 입니다. 짱구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초코초코 꾸덕꾸덕 이라고 써있습니다. 후식으로 원샷하기 좋았습니다. c 종이 스트로우는 아니었습니다..! 일반 플라스틱 빨대여서 이 점은 매우 아쉬웠습니다. 남양유업 제조네요.. (몰랐습니다) 칼로리는 170kcal. 많은 편이지만 뭐.... 당이 21g이더군요. 이제 유통기한이 아니라 소비기한 이라고 표시가 되는데.넉넉했습니다. 제가 간 편의점 초코비 초코우유가..

부여백제휴게소 (공주방향) 푸드코트 메뉴, 돈까스, 부대찌개 후기 [내부링크]

부여백제휴게소 (공주방향) 안녕하세요. 먼 길을 떠나고 있는데 허기가 져서 휴게소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부여백제휴게소 (공주방향) 인데 푸드코트 들려서 식사를 했습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도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는 카운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부여백제휴게소(공주방향) 식사 메뉴 콩나물국밥 얼큰순두부찌개 표고된장찌개 신선야채비빔밥 김치찌개 켄터키부대찌개 함박스테이크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부산꼬치어묵우동 유부우동 잔치국수 라면은 솔드아웃이라고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등심돈까스, 켄터키 부대찌개 먹었습니다. 물컵은 일회용 종이컵이 준비되어 있었고 내부는 넓고 쾌적했으나... 파리가 좀 있었습니다. ㅠㅠ 음식 먹는데 자꾸 장아찌에 파리 앉고 콩반찬에도 자꾸 앉고 ㅠ 짜증났어요 켄터키..

파닭치킨 맛집 충만치킨 브랜드 간장파닭 후기 아사히 캔생맥주 [내부링크]

충만치킨 파닭 간장파닭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충만치킨은 제가 애정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여기에서 간장 티꾸닭, 스노우어니언, 간장 파닭 먹어봤는데 저희는 스노우어니언을 가장 많이 즐겨먹었고 그 다음이 간장 파닭입니다. 파닭치킨 맛집이 땡길 때.. 뭐 없나..? 하고 찾는데 갑자기 스쳐 지나간 충만치킨. ㅋㅋㅋ 여기 파닭치킨 괜찮거든요. 간장맛, 갈릭 등의 맛을 좋아하신다면 단짠단짠 조합이 입맛에 맞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 날 맥주는 아사히 드라이 캔맥주와 함께 했습니다. 남편이 일본에서 공수해왔음요. ㅋㅋㅋ 와 진-짜 맛있더라고용? ㅋㅋ 6월에 물량 풀린다던데 얼른 또 치맥하고 싶습니다. 왼쪽이 충만치킨 간장파닭의 모습입니다. 간장 티꾸닭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인데 단짠단짠 조합..

서울 빙수 맛집 웨이팅 없는 스케줄 청담 빙수 반반벌집빙수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서울 빙수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ㅎㅎ 맛있는 런치 먹고 방문했던 스케줄청담 ! 빙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사실 빙수를 먹자 하고 간건 아닌데 가보니 빙수가 땡겨서 먹었습니다. 비싼 가격대여도 너무 맛있더군요? ㅎㅎ 특히 제가 먹었던 반반벌집빙수는 벌집이 들어가서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스케줄청담 전 메뉴 살펴보기 스케줄청담 전 메뉴, 김치볶음밥 가격, 빙수 가격, 와인 주류 리스트 스케줄 청담 전 메뉴 사진 찍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이번에 스케줄청담 빙수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간 김에 메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메뉴가 정말 많아서 주류는 다 없을 수도 있으 heebb.tistory.com 스케줄청담 빙수 가격, 빙수 종류는? 빙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 꽤나 ..

카카오T 택시 벤티 이용 후기, 이용기록, 영수증 발급, 거래확인증 발급받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 T 벤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벤티 이용한 후기 리뷰합니다. 또 카카오 택시 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지방에는 벤티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점점 더 확대예정인가봅니다. 서울 방문했을 때 뭘 잘못눌러서;; 불렀는데 알고 보니 그게 벤티였고 스타리아 차량이 왔습니다. 진짜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ㅋㅋ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가족 차량으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신차 냄새가 났고.. 진짜 깨끗하고 쾌적 그 자체.. ㅠㅠ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카카오 T 벤티 처음 타보는데 프리미엄 택시 이용하는 느낌이라 한번쯤 타볼만 합니다. 잘못 불렀는데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 창문이 넓어서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문 자동으로 열려서 제가 열지 않아도 됩니다. ㅋ 뒷좌..

스케줄청담 전 메뉴, 김치볶음밥 가격, 빙수 가격, 와인 주류 리스트 [내부링크]

스케줄 청담 전 메뉴 사진 찍어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이번에 스케줄청담 빙수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간 김에 메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 메뉴가 정말 많아서 주류는 다 없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리고 방문 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런치 후 방문이라 빙수를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아서 좀 남겼습니다. 스케줄 청담 디저트 메뉴, 빙수 가격 강진 애플 망고 빙수 (국내 최고 당도) 89,000원 제주 애플 망고 빙수 79,000원 특 세지 멜론 벌집 빙수 39,000원 단마토 벌집 빙수 39,000원 반반 벌집 빙수 42,000원 수박 벌집 빙수 39,000원 저희 반반 벌집 빙수 먹었는데 메론 당도 미쳤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어요. 하몽 이베리코 데 베요타 79,000원 스페셜 치즈..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내돈내먹 맛있는 냉동피자 브랜드 [내부링크]

냉동피자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내돈내먹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솔직후기 남깁니다. 맛있는 냉동피자 브랜드로 손색없는 맛! 마르게리타 피자 정말 맛있게 먹었고 화이트 와인과도 너무 잘 어울렸던 페어링 음식이었습니다. 당시 와인을 정말 즐겨먹었던지라 냉동실에 이것저것 다 쟁여놨었는데, 간만에 또 먹고 싶은 마르게리타피자, 리뷰 시작해봅니다~ 일단 비쥬얼도 좋아보이죠? (연출 사진이라 좀 많이 다르긴 하지만 ㅎㅎ) 나폴리에서 진짜 피자를 먹어본 저희로써는 이 연출 사진을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냉동피자 조리법 아주 간단합니다. 광파오븐,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모두 조리 가능! 냉동피자 - 고메 나폴리 마르게리타 피자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 에어프..

릴렉시즘 보정속옷 내돈내산 리뷰 슬림메이커.. [내부링크]

릴렉시즘 보정속옷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릴렉시즘 보정속옷 리뷰를 아주 솔직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이름은 릴렉시즘 슬림메이커 이고 FREE 사이즈, 가격은 1만 5천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이 잘..) 아마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다가 가격이 얼마 하지 않아서 꽂혀서 구매했습니다. 일단 저는 뱃살이 좀 나와있고 라인 잡혀있는 55 원피스들이 많이 있는데 배에 힘주고 다닐 때 너무 힘들어서 ㅠ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ㅋ 릴렉시즘 슬림메이커 받아봤는데 패키지가 정말 깔끔합니다. :) 색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스킨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겉감은 나일론 94% / 폴리우레탄 6% 안감은 면 100% 이렇게 생겼습니다. ㅋㅋ 신축성이 되게 쫀쫀하게 좋고 약간 냉감 원단이어서 여름에도 잘 사용할 수 ..

네이버 블로그 글씨체 변경, 설정, 유지하는 법 적용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글씨체 설정, 변경하고 에디터에 유지하는 법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는 네이버 블로그 꿀팁을 소개한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독자가 읽기 편하려면 가독성이 좋아야 하며, 가독성의 요소 중 하나는 글씨체이다. 네이버 블로그 글씨체는 정말 다양한데 글을 쓸 때마다 변경하려니 참 불편하다. 그럴 때는 네이버 블로그 글씨체 변경하고 내가 설정한 글씨체를 유지할 수 있다. 먼저 블로그에 들어가서 관리·통계를 클릭해주자. 관리에 들어가면 3번째 항목에 [기본 서체 설정]이 있다. 이 설정에서 글씨체, 간격, 정렬, 글자색을 정할 수 있는데 블로그 pc/모바일 둘 다 적용된다. 서체, 행간, 크기, 정렬, 색상을 바꿀 수 있고 여기에서 바꾸는 그대로 에디터에 적용된다. 네이버 블로그 글씨체는 9개의 글씨체가..

망원동 망리단길 소품샵 거리 투어 냥글냥글, 키치한 핫플! [내부링크]

망원동 소품샵, 망리단길 소품샵 거리투어 - 냥글냥글 고양이를 키우거나 좋아하거나 키치함을 좋아한다면 꼭 가봐야할 망리단 핫플! 망원동 소품샵 '냥글냥글'이다. 2년전 방문했는데 또 다른 소품샵을 함께 소개하려고 했으나 거긴.. 폐업했다고 ㅠ.ㅠㅎㅎ 뭔가 몽글몽글 동화속에 온 것 같은 외관이었다 보라색도 예쁜 연보라색이다. 키치함의 끝..!! 너무 예뻐 :) 구경거리가 진짜 많고 고양이 덕후라면 꼭 가바ㅗ야 하는 곳이 아닐까 싶다 모든게 다 고양이 고양이! 정말 다 귀여웠다.. 귀여운 고양이 술잔도 있고 반지도 있고 악세서리도 있다 대체적으로 컨셉 확실한듯 연로바 & 노랑이라니 반지도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닌지 ㅜ.ㅜ 하나 살려고 했는데 맞는 반지가 없었네.. 보라색 귀걸이도 너무 예쁘다 ㅎㅎ 지금은 이..

이마트 밀키트 |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밀키트 추천 |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후기는? 아주 맛있게 먹었던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이마트 쓱배송을 애용하는데 요리하기 쉬우면서 아주 맛있는 밀키트라서 추천한다. 약간 느끼하면서 고소한 부대찌개를 좋아한다면 송탄식 부대찌개 꼭 드셔보시길 ㅎㅎ 맛있다. 너무 오래전 사진이라서 얼마였는지는 기억이 안 남 만원 초반대였던 것 같다 요즘은 식단중이라 잘 안 먹지만 가끔 쓱배송 주문할 때 부대찌개가 땡길 때면 무조건 주문해서 먹었다 ㅎㅎ 라면사리까지 넣어 먹으면 쫀맛탱. ㅠㅠ 유통기한이 2021년 12월 24일까지인 이유는? ㅋㅋ 예.. 이 때 먹었기 때문이죠 ㅋㅋㅋㅋ 이마트 밀키트 부대찌개 중 가장 맛있다. 밀키트의 안 좋은 점은 양파, 대파가 잘 상하기도 한다 양파, 대파는 잘라서 냉동실에..

부부티하우스 유리 티팟, 티팟워머, 킨토 찻잔 세트 [내부링크]

슬기로운 티 생활을 즐겨보려고 구매한 아이템들! 부부티하우스 유리 티팟 티팟워머 차친구 킨토 내열유리 컵&소서 내가 나를 위해 지른 생일선물이다. 차가 들어온게 있는데 커피 밖에 마시질 않아서 티팟도 없고 티팟 워머도 없었다. 티팟을 보다보니 심플한 유리 티팟이 끌렸고 (호박 티팟 내 눈에는 너무 안 예뻐서..) 그러다 보니 또 티팟 워머도 사야되겠다 싶었고 어머 근데 차 친구가 있네? 이것도 사야겠다 근데 찻잔은 뭐가 어울리려나.. ^_^ 이러다 보니 다 샀다. ㅋㅋㅋ 티는 2번 정도 우려먹었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후회하지 않는 아이템들! 하나 있으면 계속 쓸 수 있으니까. 유일한 단점이라면 유리..라서 조심해야 함. 부부티하우스 유리 티팟, 차친구, 티팟워머 그렇게 세트(?)로 해두니 나..

키자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기 구글 SEO 노출 [내부링크]

키자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기 구글 노출을 위해 키자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을 했다.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등록과는 다르게, 티스토리는 정말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었다. 키자드 최고.. 1. 키자드 홈페이지 https://keyzard.org/ 키자드 - keyzard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와 분석 정보 및 실시간 검색어와 검색어 정보도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EO 최적화에 필요한 백링크 등록도 지원합니다. keyzard.org 2. 회원가입, 로그인 후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기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을 클릭하고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고 시작번호, 끝 번호를 입력한다. 시작 번호는 당연히 1이고 끝 번호는 내가 가장 최신 포스팅한 글의 주소를 보면 끝에 숫자가 나오는데 그게 끝 번..

싸이 대학축제 섭외비용, 금액, 가격.. 헉! [내부링크]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보고왔다...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보고 왔는데 와, 정말 콘서트간 기분이었다. 스탠딩하는 사람들 모두 다치지 않게 잘 지도해주셨었고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싸이 공연은 처음 보는데 싸이 띵곡이 정말 많더라. 간주만 들었는데 온몸에 전율이 ㅋㅋㅋㅋㅋㅋ 싸이 대표곡, 대학축제 공연 미리 예습하기 That That 어땠을까 뜨거운 안녕 예술이야 챔피언 New Face 연예인 강남스타일 젠틀맨 RIGHT NOW 새 아버지 싸이 대학축제 섭외비용 가격, 금액을 알아보자 싸이 대학축제 가격은 4천만원 또는 5천만원 사이라고. 아무래도 대학축제 섭외 순위 0순위이다보니.. 시즌마다 조금은 다를 수 있다. 또 정말 공연을 좋아하고 즐거워서.. 너무 재미있어서 싸이 대학축제 공연을 또 가려고 한다..

여권사진 흰옷, 옷색깔 흰색옷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여권 만료, 재발급을 위해 여권사진 찍고 왔다 코로나 이후로 해외여행을 나간적이 없는데 다시 나가보려니까 그 와중에 여권이 만료되었다. 재발급으로 만들고 왔는데, 그전에 여권사진 규정은 어떻게 되나 찾아봤다. 여권사진 흰옷 촬영 불가 여권사진 규정이 몇 년 내 많이 바뀐 것 같다. 사진 배경은 하얀 배경이어야 한다. 배경과 구분되지 않은 흰색옷은 불가하다. 배경이 하얗기 때문에 배경과 구분되는 색의 옷을 입고 촬영해야 한다. 나 같은 경우는 하늘색 셔츠를 입고 촬영했다. 종교 의상을 매일 입는 경우 허용한다고는 한다. 이 외 여권사진 규정 일단 눈썹이 앞머리에 가리지 않아야 하고 양쪽 귀를 보여야 한다. 머리가 길면 머리를 묶어야 한다. 과한 포토샵 보정은 되지 않지만 심하게 차이가 나지 않는 선에서의 ..

맹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 물대신 마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건강정보 알려드립니다. 자, 맹물 마시기 힘드신 분들 유독 있으시죠? 커피, 음료수를 아무리 마셔도 물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물대신 마시는 차를 마셔서 대체해야 하는데 오늘은 맹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 알아볼게요. 카페인이 있는 차는 안돼요! 카페인이 있는 차나 음료는 절대로 물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녹차, 홍차, 둥굴레차가 있습니다. 이 3가지 차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맹물 대신 마실 수 있는 차가 아닙니다. 약재로 쓰이는 차도 안돼요! 구수한 맛이 나면서 맹물 보다는 먹기 좋고 몸에 좋은 차들도 분명 있죠. 약재로 쓰이는 것들이 있는데 이런 것들도 물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결명자차, 헛개나무차가 있고 흔히 보이는 옥수수수..

잠자기전 우유 마시면? 공복 우유 섭취에 대해 [내부링크]

잠자기전 우유 마시면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우유는 성장기 아이들이나 성인, 노인들 등 남녀노소 즐기는 영양 식품입니다. 그냥 마셔도 맛있고 빵이나 쿠키와 함께, 또는 음식을 요리할 때 활용되기도 합니다. 가볍게 아침에 마시는 경우도 많은데 오늘은 잠자기전 우유 마시면 괜찮은지 알아볼게요. 잠자기전 우유를 마신다면... 자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면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이유는요? 우유에는 멜라토닌, 트립토판 성분이 있는데 이 2가지 성분이 수면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잠들기 전에 먹는 것 보다는 수면 예정 시간 1시간 또는 2시간 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속 칼슘, 위산 분비 과다 주의 우유에는 칼슘이 들어있습니다. 이 칼슘은 꼭 섭취해야 할 영양소이지만 위장 질환이 있거나 위가 약한 분..

맛있는 무 고르는법 / 좋은 무 궁합 / 무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10월 식재료, 맛있는 무 고르는법 10월 식재료, 10월 제철 음식인 맛있는 무 고르는법, 좋은 무 고르는 법 알려드릴게요. 1. 잎이 푸른 무 2. 무가 단단한 것 3. 잔뿌리가 많지 않은 것 4. 무 뿌리 쪽이 통통한 것 5. 무 윗 부분의 초록색 부분이 넓은 것 6. 표면이 곧고 매끄러운 무 맛있는 무 고르는법 꿀팁! 무의 녹색 부분이 무 전체 크기의 1/3 정도이면 무가 아주 잘 자란 무입니다. 좋은 영양소를 가득 담고 있어요. 좋은 무 고른느법 꿀팁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무 궁합 식재료 궁합은? 1. 꿀 - 꿀 + 무 궁합은 기침에 좋습니다. - 무를 얇게 썰고 꿀에 재웁니다. 2-3일 숙성되면 꿀즙이 됩니다. 먹으면 기침, 감기에 도움이 됩니다. 2. 배추 - 배추 + 무 궁합은 간에 ..

강아지 추위 타는 온도는? 영상 4도 이하 강아지 패딩 추천 [내부링크]

강아지도 추위를 탄다 추운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반려동물도 사람이 추위를 느끼는 만큼 추위를 타는데요. 강아지 추위 타는 온도를 알아볼게요. 그리고 따듯한 강아지 패딩 추천해드릴게요. 강아지 추위 온도 추위를 타는 강아지 온도는?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에 따라 다르지만 털이 이중모인지, 단모인지, 장모인지에 따라도 각각 다릅니다. 보통 영상 3~4도부터 추위를 느끼지만 실내에서 많이 생활하는 강아지의 경우 강아지 추위를 더 타기 때문에 영상 5~6도 이하일 때부터 옷을 입히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따뜻한 코트, 패딩, 후리스 등을 많이 입히고 기모 티셔츠 + 조끼패딩 이 조합으로도 많이 이힙니다. 영상 3도 이하에서는 강아지 야외활동을 하기 어려울 정도로 강아지가 추위를 느끼기 때문에 산책을 쉬는 것..

최수영 인스타그램 펜디 피카부백 가방, 캐시미어 롱코트 와 예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소녀시대, 배우 최수영 님의 인스타그램속 펜디 피카부백 가방과 캐시미어 롱코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아 정말, 너무너무 예쁜 수영님c 드라마 런온 보면서 연기하는 모습 처음 접했는데 연기도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츤데레 역할 너무 잘어울려요 피카부 I SEE U 미디엄 이그조틱 디테일 화이트 셀러리아 백 7,350,000원 스몰 사이즈는 6,700,000원 입니다. :) 사이즈와 가죽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펜디 피카부백 가방은 여성스럽게 연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들게 하는 디자인이네요. 너무 예쁜 최수영 가방! 저도 하나 지르고 싶네요 :) 팬디 카멜 컬러 캐시미어 롱코트 8,900,000원 코트도 펜디 제품이었는데요. 100% 캐시미어 소재이고 목은 100% ..

율무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기 (임산부 섭취 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율무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율무차 정말 좋아했던 한 사람입니다. 율무는 몸에 좋은 곡물 가루 중 하나로 먹어서는 안될 사람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눈 건강에 좋아요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 율무. 또 눈에 좋은 루테인이 있어서 시력을 보호하거나 노안 예방을 해주는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빈혈을 예방해주고 뼈를 건강하게 해줘요 율무차 효능으로 좋다고 알려져있는 효능이죠. 철분과 엽산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빈혈 있는 분들이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칼슘도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고 뼈를 건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혈관질환을 예방해주고 고혈압도 예방해줘요 율무차 효능으로 이 알리신 성분도 유명해요. 알리..

강아지 코색소 왜 빠지는걸까? 코색깔 분홍색 원인&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강아지 코색소가 빠지거나 아니면 다른 강아지들은 코가 검정색인데 왜 우리 강아지만 분홍색이지?하고 어리둥절 했던 경우가 있었을거예요. 오늘은 강아지 코의 색소 빠지는 원인과 해결법까지 소개해드립니다. :) 1) 피부염으로 인해 혹시 플라스틱으로 된 강아지 식기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그렇다면 당장 스테인레스, 도자기 식기로 바꿔주세요. 강아지의 피부는 예민하기 때문에 플라스틱에서 나오는 환경 독소로 인해 강아지 코색소가 빠지거나 입술 색소까지 빠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2) 선천적인 이유 (백색증 원인) 만약 선천적으로 우리 강아지는 코가 분홍색이였어!한다면 강아지에게 백색증이 있다는 겁니다. 알비노라고도 하는데요. 몸 자체에 색소가 없는 것을 이야기해요. 티로시니아제..

근감소증에 좋은 음식과 영양소 [내부링크]

근감소증 이란? 근육이 감소되는 증상을 말합니다. 노화가 이유가 되기도 하고 근육이 빠지는 증상을 말해요. 그래서 도움이 되려면 근감소증에 좋은 음식과 필수 영양소들을 꾸준히 섭취하고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근감소증에 좋은 음식 1 - 단백질 누구나 다 알고 있듯이 단백질은 근육 조직들을 생성하고 강화하죠. 노화가 진행될수록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요. 젊은 남성의 경우 최소 20g을 끼니마다 섭취하는 것이 좋고 알파 아미노산(류신)이 특히 중요합니다. 유청단백질, 분리대두단백질, 생선, 고기, 달걀 이 음식들에 단백질이 많습니다. 근감소증에 좋은 음식 2 - 비타민D 비타민D는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로 결핍 시 근감소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근력 증가 시 비타민D도 함께 섭취해주..

맥주효모 효능 탈모에 좋은 이유와 부작용 [내부링크]

맥주효모에 대해 알아보자! 요즘 핫한 성분이 있죠? 바로 맥주효모 입니다. 맥주가 만들어질 때 사용되는 효모 인데 단세포 미생물로 비타민 B군, 단백질, 미네랄, 리보플라빈, 비타민 B6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B의 효능은 머리카락이나 피부, 두뇌, 근육 건강 등을 돕는 작용을 하고 있어서 탈모에 좋다 좋다 라는 말이 나온것 같네요. 맥주 효모 효능 대단하다 간 건강에 도움 셀레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간 지질화를 예방하고 간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간이 좋지 않은 분들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탈모예방 효과 두피와 모발에 이로운 효과가 있는 맥주효모 효능. 비오틴은 모발이 잘 자랄수 있도록 성장을 촉진시키고 모근도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탈모 예방에 도움됩니..

머리카락 굵어지는법 생활습관 바꾸기!! [내부링크]

머리카락은 왜 가늘어질까? 10대나 20대에는 별로 신경쓰이지 않지만 일반적인 이유로는 노화, 질병, 생활습관, 유전, 식습관, 과도한 염색, 파마, 탈색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생활 습관부터 개선해보는 머리카락 굵어지는법 소개합니다. 머리카락 굵어지는법 1. 머리를 매일 감지 마세요 두피의 유분은 모발을 보호하게 해주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만약 이러한 유분이 씻겨나가서 건조해진다면 모발은 자연스럽게 약해져서 격일에 한 번, 3일에 한 번 정도로 감는 것도 좋습니다. 찝찝하다면 드라이 샴푸를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2. 두피오일은 사용하면 좋아요 오일 성분 중 아몬드오일, 코코넛오일, 삼목나무, 카모마일, 라벤더 등의 성분은 모낭을 굵게 만들어주는 도움을 주기 때문에 두피에 10~15방울을 뿌린 ..

대한민국 5대 국경일 삼일절(3.1절) 알아보기 (신조어 삼일절 뜻) [내부링크]

대한민국 5대 국경일 3·1절 제헌절 (법정 공휴일 아님)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삼일절이란? 1919년 3월 1일, 토요일에 일본 제국주의에 항거하여 한국의 독립을 선언한 날. (=독립선언일) 처음 국경일로 기념한 날은 1920년입니다. 민주공화국 체제의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의 계기가 된 것에서 굉장한 의의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출발일로서 국가가 축하하는 것입니다. 신조어 삼일절 뜻 취업이나 실업에 대한 문제를 나타내는 신조어 뜻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31살이 되기 전까지 취업하지 못하면 끝장"이라는 의미를 줄여서 삼일절이라고 나서서 말하고 있습니다. 공감, 구독하기를 눌러주시면 다음 글을 이어가는 힘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콜라비 보관방법 몸에 좋은 콜라비 효능 (+요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라비 효능 소개하면서 콜라비 보관방법과 원산지, 요리에 어떻게 쓰이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놀라운 사실은 효능이 정말 좋더라구요. ^^ 콜라비 원산지, 무슨과? 콜라비는 배추과에 속하는 채소 입니다. 케일이나 양배추, 콜리플라워랑 같은 종이며 원산지는 유럽 서남부 입니다. 겉이 자주색인 콜라비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콜라비 색이며 안은 하얗습니다. 콜라비의 맛은 단맛이 강하지만 흙맛이 살짝 나는게 흠입니다. 콜라비 효능 1. 섬유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다. 아나운서 배성재씨가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플 때 즐겨먹었던 채소라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에도 도움을 줘요. 2. 피로회복, 노화방지 비타민 C가 풍부한 채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피로도를 해소해주는 채소 입니다..

핑프뜻 핑프족뜻 핑개비, 핑갭 뜻 [내부링크]

핑프 = 핑거 프린세스 라는 단어의 줄임말이며 2013년도의 여초 커뮤니티에서 쓰기 시작한 말입니다. 직역하면 손가락이 공주님이라 검색 할 줄 모르니?라는 의미가 담여깄어요. 그래서 핑프라고 하고요. 남자한테 쓰일 경우에도 해당 됩니다. (핑거 프린스) 핑프족 뜻 간단한 정보의 경우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바로 나올만한 정보들인데 맘카페나 커뮤니티, 온라인, SNS 등 손가락만 움직여서 찾아볼 생각도 없이 질문부터 하는 사람을 말해요. 간단한 질문이고 찾기 쉬운 정보들은 바로 검색만 하면 나오는데 찾지 않고 바로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커뮤니티의 고인물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죠. 저는 커뮤니티를 하지는 않지만 가끔 맘카페를 들여다보면 바로 검색만 하면 바로 나오는 정보인데...;; 왜 굳이 글을 올리..

파킨슨병에 나쁜 음식 (피해야하는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킨슨병에 나쁜 음식 소개합니다. 파킨슨병에 좋은 음식과는 반대로 나쁜 음식들은 증상이 악화될 수 있는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음식들을 참고하셔서 미리 피해야 하는 음식은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킨슨병에 나쁜 음식 사탕 케이크 감자칩 베이컨 아침에 먹는 시리얼류 탄산음료 통조림 식품 서구식의 식단 가공된 식품류 유제품 씹기 힘든 은식 나트륨이 많은 음식 술 파킨슨병에 나쁜 음식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식단을 건강한 식단으로 섭취해주시면 좋겠죠. 콜레스테롤이 높은 음식, 포화지방이 높은 음식, 통조림이나 가공 식품, 장 건강이 악화되는 것들 등이 파킨슨병과 연관될 수 있다고 해요. 또 씹기 어려운 음식은 피하는게 좋아요. 딱딱하거나 굉장히 질긴 음식들도 피하는 것이 좋고 ..

신선한 귤 보관방법 ? 냉장보관? 실온보관? 정리!! [내부링크]

귤 보관방법 겨울부터 봄까지 고당도르 먹을 수 있는 귤. 귤을 오래,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요? 냉장보관? 실온보관? 정리해볼게요. 상한 귤은 당장 버려야 해요 너무 많이 물러서 곧 상할 것 같은 귤이나 곰팡이가 난 귤은 바로 버려주세요. 함께 보관할 경우 다른 귤이 빠르게 무를 수 있어서 상하나 귤을 골라내는 것 부터가 신선한 귤 보관방법이 됩니다. 소금물에 세척하기 귤을 소금물에 세척하면 더 오래 보관할 수 있는데요.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해서 보관하면 평소보다 더 오랜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낱개로 보관하기 귤은 한번 무르면 다른 것들도 함께 물러요. 수분이 많은 과일이기 때문에 귤끼리 부딪혀있으면 쉽게 물러집니다. 그래서 낱개로 보관하면 신선한 귤 보관방법이 되죠..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 이것만큼은... [내부링크]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 Best 5 고양이를 반려하고 계시나요? 그럼 알아두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 다섯가지는 고양이가 정말 싫어하니 꼭 알아두세요! 고양이를 빤히 바라보는 행동 강아지 눈맞춤과는 다르게 고양이 눈맞춤의 경우 고양이를 빤히 바라보면 고양이는 [나에 대한 도전]으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집사가 고양이에게 싸우자라는 액션을 취하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으므로 이 행동은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이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갑자기 고양이를 포옹하는 것 갑자기 고양이를 안고 꼬옥, 안는 것은 금지입니다.. 고양이는 '얘 되게 무례하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이로 인해 고양이는 위협을 느낄 수 있어서 고양이가 싫어하는 행동 중 하나 이니 조심하세요. 향이 강할 때 고양이는 후각..

마요네즈 실온? 냉장? 보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필수로 있어야 하는 조미료 중 마요네즈 보관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케첩은 냉장보관이지만 마요네즈는 냉장보관 해야 할까요? 마요네즈 냉장보관을 하게 되면 지방층과 분리가 되어 쉽게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의 실온 보관(상온 보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스를 차갑게 먹고 싶은 사람의 기호성과 마요네즈 섭취가 많아서 빨리 먹는다면 냉장고에 보관해도 될 것 같아요. (저희집은 늘 냉장보관...) 마요네즈 냉장보관 시 어디에 보관해야 할까? 마요네즈 냉장보관할 경우 안쪽의 차가운 곳보다 덜 변질되기 때문에 냉장고 문짝에 있는 곳에 냉장보관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른 조미료 보관법 참기름이나 식용유, 올리브유 등 뜨거운 불을 조심해야 하므로 가스레인지..

샤넬 보이백 코디, 연예인 착샷, 가격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 정말 간만에 글을 써봅니다. :)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명품 패션 포스팅입니다. 이 카테고리에 주기적으로 연예인 코디 착샷들과 명품 패션에 관해 다룰테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c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샤넬 보이백 가격 2011년 시즌 백으로 출시되었으며, 당시 샤넬 보이백 가격 400만원대였습니다. 칼 라거펠트 작품이며, 샤넬의 연인이었던 보이 카펠의 이름을 따서 '보이 백'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해요. 스몰 : 666만원 미듐 : 723만원 라지 : 766만원 샤넬백 가격은 꾸준히 인상될 수도 있고요. 수납력은 클래식 플랩보다 조금 떨어지는 수준이랍니다. 자 그럼 샤넬 보이백 연예인 코디 살펴볼까요? 샤넬 보이백 코디 / 연예인착샷 심플하면서도 캐쥬얼한 룩이나 스포티한 룩에도 잘 ..

여자 엽산 하루 권장량은? (임신 전 VS 임신 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 엽산 권장량 소개합니다. 딱히 임신 준비를 하지 않더라도 하루 엽산 권장량은 필요한데요. 먼저 우리 몸에 엽산은 어떤 기능을 가지는지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볼게요. 엽산의 기능 핵산을 합성하고 적혈구를 생성하는 데 꼭 필요한 영양소가 바로 엽산입니다. 비타민 B9 또는 비타민 M을 뜻하고 영어로는 folic acid 라고 합니다. 보통 엽산은 세포의 생성, 적혈구 생성, 핵산 합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이고 임산부에게 매우 중요해요. 엽산이 많은 음식은 녹색잎 채소나 과일에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엽산 하루 권장량 여자 엽산 하루 권장량은 240 마이크로그램 이며, 임신 준비 중이라면 400 마이크로그램이 하루 권장량이니 권장량 만큼 챙겨드세요! 보통 멀티비타민을 챙겨먹을 경우 엽산 양..

대전 국밥 맛집 갈마동 태평소국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의 단골집 소개합니다. 대전 국밥 맛집 찾으시면 태평소국밥 추천드려요. 본점 : 태평동 원조태평소국밥 이 본점 외에는 모두 다 직영점이고 봉명동도 무지 맛있습니다. ㅎㅎ 대전인이라면 모두가 아는 국밥집이죠~ 갈마동 가마솥보은순대 여기도 유명하고 맛있는데.. 전 여기 순대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순대국밥 좋아하시면 오문창순대국밥 추천! 메뉴 갈마동 태평소국밥 메뉴입니다. 가격은 따로국밥 7천원! 육사시미 조그만한게 100g인데 9천원이에요. 한우 육사시미이고, 정말 맛있습니다. :) 진짜 꼭~ 드세요! 갈마동 태평소국밥 좌식은 없고 모두 테이블 석입니다.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대전 국밥 맛집에서 먹는 한우육사시미란...?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저는 종..

우동 밀키트 ; 네기 다이닝라운지 우삼겹생우동 맛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식품은 우동 밀키트 입니다! 네기 다이닝라운지라고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는데 그곳에서 맛볼 수 있는 우삼겹생우동이 밀키트로 나왔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저는 다른 밀키트는 해먹어도 우동 밀키트 자체가 처음이라서 기대를 더 했던것 같아요. 1. 중독성 있는 국물 맛 2. 생우동면의 쫀득한 우동면 식감 이 두 가지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네기 다이닝라운지 우삼겹 생우동을 밀키트로 만나보다 [캐비아몰]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 캐비아몰은 레스토랑 간편식들을 모아놓은 쇼핑몰입니다. 둘러보니 와, ㅎㅎ 집들이요리로도 손색없는 식품들과 분위기내기 좋은 음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른 식품 마켓과는 차별성이 더해져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쇼핑몰입니다. 배송 받았을 때 스티로..

강아지하네스 가슴줄 바복스 X자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약 2년간 사용중인 강아지하네스 가슴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당시 협찬 받았었는데, 기존 사용했던 하네스는 켁켁거림이 있어서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ㅜㅜ X자형 사용하면서 없어졌어요. 하네스나 목줄 했는데 켁켁거림이 있다? 그럼 무조건 X자형 추천드려봅니다. 다음 달이면 2년 사용인데.. 결론은 완~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대만족중! 리뷰 시작합니다. 바복스 X자형 하네스 이렇게 생긴 X자형 하네스인데 가방도 있어요. :) 색은 4가지인데 다 원색이라... 솔직히 색은 조금 ㅠㅠㅎㅎㅎㅎ 별로입니다. 파스텔톤이 나와줬으면 좋겠구요. 저는 이 병아리 가방 선택했어요. 빨강색 하네스인데 원색 계열로 입힐 때 넘 잘어울려요. ㅎㅎ 줄 조절 가능하고 버클형태로 채우는 강아지..

강아지 황태 / 효능 황태백선생으로 음수량 늘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말티즈를 키우고 있는 견주입니다. :) 오늘은 이번에 제가 강아지에게 먹여봤던 강아지 황태 음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다담펫푸드, 황태백선생이라는 음료인데 황태 100%를 가마솥에 24시간 고아 만들어낸 첨가물 없는 황태음료입니다. 제조방식에 대해서는 현재 특허출원중이라고 하고요, 러시아 명태산 100%만 들어있고 국물을 먹일 때 황태 영양성분이 더 잘 흡수된다고 하더라구요. 황태백선생 강아지가 황태를 먹었을 때 기력회복, 면역력 강화 ,수분섭취, 시력향상, 위장건강, 피부미용 등이 있어서 황태 효능이 어마어마합니다. 실제로 저도 강아지에게 보양식을 해줄 때 황태를 끓여서 해준 적이 많아요! 100ml * 8개입이 들어있는데 1만 8천원꼴로 팩당 2,300원정도 랍니다. 요즘 펫밀크만 있는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알라와비여고] 요르단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와, 간만에 정말 재미있게 푹 빠져서 본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겸 간단한 리뷰. :) 중동 드라마, 이슬람권 드라마는 정말 처음으로 보는건데.. 완전 대작; 배우들 연기력에 대해 이야기가 많은데 음.. 하이틴이라 그럴수 있겠다 싶어서 난 딱히 못느꼈다. 주제는 '학교폭력'이고 왕따를 당한 여고생의 복수극임. 소재가 민감하지만 잘 풀어냈고 또, 요르단의 이슬람 문화를 아주 잘 보여주고 있어서 정말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왕따를 당하는 주인공 '마리암' 마리암이 왕따가 되도록 주도한 3인방 중 가장 나쁜 X 얘네 집안이 좋아서 교장이 자꾸 이 아이만 봐준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말이 .... 알라와비여고. 두바이를 다녀왔었는데 두바이가 너무너무 생각나는 풍경이었다. 그리고 학교 실내 인테리어(?..

군산 새만금방조제 애견동반 멋진 노을 보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느 여름 날 하늘을 보니 노을이 너무 예쁠것 같았어요. 그래서 군산 새만금방조제로 향했습니다. 새만금방조제를 건널 때 옆에 주정차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언제든지 내릴 수 있어요. 군산 애견동반 함께 노을보기 이 날은 해무도 없고.. 정말 깨끗 그 자체였어요. 강아지 유모차 위에 이동장 위에 ㅎㅎㅎ 강아지 올려서 한 컷! 강아지도 신기한지 계속 노을을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사람 구경은 덤. ㅋㅋㅋ 아래는 제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이 날 선유도나 장자도까지 가서 봤으면 더 예뻤을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저희가 너무 늦게 출발해서 새만금방조제에서 일몰을 봤지만... 간만에 아름다운 노을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름 하늘이 유독 예쁜것 같아요. 날씨 변..

스텐레스 냄비 찌든때 제거법 기름때 얼룩 탄것 제거하기 [내부링크]

-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았으며, 이 글에 대한 대가성은 없는 솔직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림 팁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텐레스 냄비 몇 개 사용하고 있는데 찌든때 라던가 기름 얼룩, 그리고 주방 싱크볼의 얼룩제거 등 살림 필수템인 살림백서 찌든때 클리너 소개합니다. 스텐레스 냄비 찌든때나 얼룩제거에도 좋고 화장실 배수구 클리너로도 용이해요. 지금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살림백서 ; 찌든때 클리너 480g인데 240g의 2세트가 들어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2종 세척제, 약알칼리성 이므로 일반 식기세척, 과일세척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말 그대로 찌든때 제거, 얼룩제거, 기름때 제거, 배수구 클리너 세척 등에만 사용하면 됩니다. 스텐냄비 안쪽에 부어 끓여서 사용 시 1종 세척..

카카오페이 사용법 결제, 카카오톡 어플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카카오페이 어플이 아니라, 카카오톡 어플에서 사용하는 카카오페이 입니다. 저는 항상 이걸로 충전해두고 결제까지 하는데요. 그래서 핸드폰만 들고 외출할 경우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카카오페이 되나요?'라고 물어봅니다. 먼저 충전을 하려면 타 계좌 연결을 해주어야 하는데, 연결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냥 나오는 화면에 맞게끔 계좌번호, 은행명 넣고 결제비밀번호까지 만들면 됩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카카오페이 사용법 카카오톡 어플에 들어가서 오른쪽 하단 … 클릭! 이걸 눌러주면, 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이 노랑색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카카오페이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이 없어도 카카오톡 결제 사용 가능!!) 카카오페..

군산 브런치카페 군산 핸더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 핸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이고요! 둘이서 메뉴 3가지 먹었는데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 파스타, 리조또 다 평타는 치는데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하몽 플레이트' 입니다. 핸더 영업 정보 주소 전북 군산시 미장안9길 14 전화 063-910-4489 영업 매일 11:30 - 22:00 /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 - 17:00 / 주말 16:00 - 17:00 라스트오더 21:00 (일요일은 20:00) 군산 핸더 메뉴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등 뭘 다 먹어도 평타 이상은 치는 군산 브런치 맛집 입니다. 여자들끼리 와서 이용해도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어요. 음악...은 좀 별로였지만요. ..

강아지 발바닥 보습 관리 - 패드 갈라짐 굳은살 관리 [내부링크]

- 업체로부터 제품을 협찬받았지만 이 글 작성에 대한 대가성은 없는 100% 솔직 후기 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발바닥 보습 용품 소개합니다. 여태껏 다양한 보습제를 써봤었는데 음, 저는 이번에 사용했던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강아지 발바닥 관리 하는법 강아지 발바닥 굳은살이나 발바닥까짐이 생겼을 때 꼭 발바닥 보습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새끼 때부터 꾸준히 해주는것이 가장 좋답니다. 각질도 일어나기도 하고 검정색 발바닥 패드가 까져서 붉게 변하기도 하는데, 이 발바닥 패드는 한번 손상되면 다시 재생되기가 어렵다고 해요. 발바닥 보습 해주는 이유 보습을 꾸준히 해주는 이유는 다양한데, 1) 슬개골 탈구 예방에 좋아요 발바닥이 미끄러우면 미끄러지면서 관절이 엇나가서 슬개골 탈구 ..

대전 만년닭강정 둔산점 포장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에서 맛있는 닭강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이곳에서만 사먹는다는요. ㅋㅋㅋ 둔산동에 있는 만년닭강정이고 포장 전문점입니다. 간장/기본양념/양념매운맛 3가지로 1사이즈만 있어요. 12,000원이었나 11,000원인데 기본양념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후라이드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도 못봤네요..;; 그리고 안먹어봤어요. 여기는 소스가 달달하고요. 저는 갓 나온 것 보다 살짝 식은게 더 맛있더라구요. 되게 바삭바삭하거든요! ㅎㅎ 어디 놀러갈 때나 야식, 간단하게 먹을 때 박스채 먹으면 되니까 이렇게 간단한 음식이 어딨나요- 대전 만년닭강정 둔산점 정말 맛있어요. ㅎㅎ 유성터미널 옆에 있는 곳도 먹어봤는데 제 입맛은 여기더라구요. 기본 양념맛이 달달하면서 바삭한데 진짜 맛있어요. 대전 ..

집반찬 택배 배달 집밥연구소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집밥연구소 택배 배달로 먹은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고 할일은 늘어나니 반찬 하는 시간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반찬 택배 하는 곳이 여러군데가 있었어요! 저는 이중에서 집밥연구소를 선택했습니다 리뷰도 가장 많았고 제가 좋아하는 나물반찬이 많았던 것 같아요. 나물반찬 아니더라도 다양한 반찬류가 있고 메인 메뉴 할 거리도 많더라구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주문목록 건새우견과류볶음 4,480원 느타리버섯볶음 3,980원 소고기우엉간장조림 5,480원 수제김부각 10,960원 (2개) 모듬나물 5,980 미역줄기볶음 1,480원 오이고추된장무침 4,980원 배송비 포함 총 40,840원 입니다. 저는 쓱배송 안의 집밥연구소 검색해서 주문했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도 있으니 검색해서..

멈칫 핸드크림 보습은 기대하면 안되네요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핸드크림을 정말 자주 씁니다. 살림을 해서 그런지 손을 정말 자주 씻게 되는데 그 때마다 손은 거칠고 건조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더 보습에 신경쓰고 있는데.. 뭔가 더 괜찮은 제품이 없을까 싶어서 다양하게 써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건 '멈칫 핸드크림' 인데요. 멈칫 브랜드는 향이 정~말 좋기로 소문이 났어요. 실제로 저는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바디워시를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다른 향까지 내돈내산으로 다 사서 써봤는데 페일그린허브가 가장 제 스타일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핸드크림을 처음 봤는데 향 써있는 걸 보고 이 제품을 꼭 써보고 싶어서 화이트코튼 으로 주문해봤어요. 피부타입 건성 멈칫 핸드크림 ; 화이트코튼 50ml / 4,900원 50ml인데 체감상 한 .. ..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캔커피 처음 먹고 반했어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리뷰 올리는 것 같네요! 오늘은 우연히 먹어본 캔커피인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크림 이라는 캔커피입니다. 아, 역시 스벅은 스벅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인데요. 아메리카노만 먹던 사람도 이거에 빠지면 못헤어나온다는요! 우선 일반 편의점은 다 판매하고 있는듯 합니다. GS 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그리고 저희는 저희 집 앞 큰 마트에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마트에도 잘 보면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은 1,500원인데 온라인 구매 좀 낮은 가격 찾아보니 990원에 판매하기도 하네요. 조만간 수십캔 사서 쟁여놓고 먹을까 합니다. 원재료명 정제수, 우유(국내산) 16%, 스타벅스 커피추..

티스토리 저품질 다음 사이트 검색해도 안나오는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영하고 있는 현재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려버린 것 같아요. 7월 30일 이후로 노출이 확 줄고 검색도 밀리기 시작했고 떠야할 키워드들이 안뜨고.... 생각해보니 도쿄올림픽 이슈성키워드를 2번 정도 썼고 이후에 청년내일저축계좌 글 1번, 그리고 카테고리 분류를 다시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이슈 키워드를 쓴게 있는데 어떤 글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사태를 파악한 후에는 이미 늦은 상태.. ㅜ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글들은 보호 처리를 했다가 오늘부로 삭제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했었으나 형식적인 답변만 얻은 것 같아서 보호로 되어있었던 글을 삭제시킨 후 다시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접수해놓은 상태입니다. 사이트에 내 블로그 주소를 검색했을 때 사이트에 등록..

익산카페 신상카페 온아 가봤어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페 온아 다녀왔어요. 익산에서 새로 생긴 신상카페랍니다. 핫플로 소문났는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베이커리도 있어서 맛있는 빵과 음료 먹기에도 좋아요. 포토존도 많은 익산카페 라서 카메라 마구마구 들고 싶었어요. 업체정보 카페 온아 주소 / 전라북도 익산시 현영길 12-2 TEL / 0507-1488-2200 영업 / 매일 11:00 - 21:30 가격 / 아메리카노 5천원, 시그니처메뉴 6천원 카페 온아 주차장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었는데 여기가 다 차있더라구요. 확실히 핫플은 핫플이었어요. ㅎㅎ 평일에 가면 한산할 것 같은데.. 주말이라 사람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차를 대고 걸어가면 카페 온아가 보여요. 한옥 느낌 나는 외관과 통창을 가지고 있답니다. ㅎㅎ 메뉴 인절미크림라떼..

집들이선물 베스트 실용적인 제습/탈취 효과 추천 '천연규조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센스있고 실용적인 집들이선물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실용적이고 탈취효과, 제습효과에, 관리만 잘 되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천연규조토 소개합니다. :) 집들이선물 베스트 신혼부부, 살림, 개업선물, 답례품으로 추천! 리마더하기 라는 브랜드의 제품이에요. 모두 천연규조토인데 100% 백두산 규조토가 사용되었고 제습, 탈취, 악취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랍니다. 집 안이나 실내 곳곳의 공간에서 습기 제거는 필수잖아요. 더불어 탈취효과도 되니까 1+1의 기능을 한다고 볼 수 있겠어요. :) 꼼꼼하게 고급 뽁뽁이에 포장되어 제품 파손없이 배송되었고 구성은 총 5가지의 규조토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건강한 생활공간을 만들기 위해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규조토는 초미세 공간..

돼지고기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자신있는 찌개 요리 중 하나가 돼지고기김치찌개 입니다. 오늘은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방법 소개해봅니다. 우선 김치가 맛있어야 하는데, 익히지 않은 김치의 경우 식초를 살짝 가미해서 신맛을 내면 좋습니다. 김치찌개 요리시간은 30~40분 재료 냉동삼겹살 2줄 후추 조금 참기름 2T 자른 김치 밥 공기 한 그릇 소주 1~2T (미림/맛술/청하 대체) 두부 반모 썬 대파 한 줌 청양고추 1개 물 550~700ml 설탕 0.7T 진간장 0.5T T - 어른수저 t - 티스푼 진간장과 설탕은 간을 보고 취향대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1. 약불이나 중불에 해동 안 한 냉동삼겹살을 구워주세요. (전자레인지에 냉장해동 2분 후 구워줘도 됩니다.) 참기름과 냉동삼겹살..

맞춤법 정리 | 오랫만에 오랜만에, 오랜동안 오랫동안, 오랫만이야 오랜만이야 [내부링크]

맞춤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맞춤법 정리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랜만에 오랫만에 2. 오랫동안 오랜동안 3. 오랫만이야 오랜만이야 자주 헷갈리는 표현들이죠? 과연 뭐가 맞을까요? 간단하고 기억하기 쉽-게 정리해드립니다. 오랫만에 오랜만에 맞춤법 오랫만에 VS 오랜만에 오랜만에 (O) 오랜만에 [오랜만]는 '오래간만'의 준말입니다. 때문에 이 자체가 표준어로 인정되어 오래간만에 또는 오랜만에로 사용됩니다. 오랫도안 오랜동안 맞춤법 오랫동안 VS 오랜동안 오랫동안 (O) 오랜동안, 오래동안 모두 틀렸습니다. 오랫동안 [명사] 시간상으로 썩 긴 동안 '오래'와 '동안'이 결합한 합성어이기 때문에 사이에 시옷을 받치어 오랫동안으로 사용합니다. 오랜만이야 오랫만이야 맞춤법 오랜만이야 VS 오랫만이야 ..

펀더멘탈 뜻 모멘텀 뜻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펀더멘탈 뜻 모멘텀 뜻 정리해봄 저는 주린이(=주식을 시작하는 어린이)라서 모르는 용어들이 가득합니다. 하나씩 배워보는 단계로 오늘은 펀더멘탈 뜻과 모멘텀 뜻에 대해 짚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주식 시장 보는 것이 어려운데 우선 기초용어만이라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더라고요. 펀더멘탈 뜻 펀더멘탈 (fundamental) 영어사전에 나오는 단어로 1. 기본이 되는, 기본 2. 근본적인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 시사용어의 뜻으로 보면 좀 다릅니다. 가장 기초적인 자료가 되는 성장률, 물가상승률, 실업률, 경상수지 등 주요 거시경제지표를 말하는게 '펀더멘탈 뜻'이 되겠습니다. 한 기업의 내재 가치랄까요? 뉴스나 기사 볼 때 이런 뜻을 가진 용어구나~라고 보면 시각이 달라질겁니다. 모멘텀 뜻..

후불하이패스카드 - 신한카드 연회비무료 등 3종 정리(체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거리 운전자나 출장이 잦은 분들이 정말 자주 이용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하이패스'죠. 저희는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후불하이패스카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신한카드에서 나오는 하이패스 카드 3종 정리해봤습니다. 신한다크 하이패스 카드 3종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연회비 무료 / 유료에 따라 다르고 출퇴근 통행료 20~50% 할인도 다 다르답니다. 그래서 카드사별 비교를 꼭!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신한카드 3종은 모두 하이패스전용카드 입니다. 신한카드 하이패스 카드 (체크) 먼저 신한 체크 하이패스 카드 입니다. 혜택 - 하이패스 0.1% 적립 - 출퇴근 통행료 20~50% 할인 - 유효기간 10년 결제은행 - 신한, 우리, KB..

어그로 뜻 어그로 끌다와 비슷한 관종 뜻 주작 뜻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신조어 정리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이런 말, 많이 쓰죠? '아 또 어그로 끄네. 어그로 그만' '주작이야.' '관종이네~' 오늘은 어그로 끗, 주작 뜻, 관종 뜻 모두 알아볼게요. 어떻게 보면 비슷한 맥락에 있는 단어라 세 단어 모두 한번에 다뤄봅니다. 어그로 뜻, 어그로 끌다? 어그로 : 관심을 끌기 위해 하는 자극적인 행동을 하는 일, 상대방을 도발해 분노를 유발하는 행위 등.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에서 쓰이던 말인데, 이게 어느새 신조어로 변해버렸습니다. 예시 1. 누군가가 나의 관심을 끌려고 행동했을 때 → '야~ 어그로 끌지마!' 2. 게임 상에서 상대방을 도발할 때 → '내가 어그로 끌게' 보통 어그로 뜻은 이런 식으로 많이 쓰게 됩니다. 저도 게임 하면서 자주 쓰는 단어네..

ASMR 뜻 ASMR 유튜버 영상 추천 해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자기전에는 꼭 ASMR 영상을 듣고 자는 편인데 오늘은 ASMR 뜻, 제가 보고 있는 ASMR 유튜버 님들 추천 그리고 영상 추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SMR 뜻 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 감각 쾌락 반응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을 뜻해요. 바람이 부는 소리라던가,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라던가, 바스락거리거나 끈적거리거나 등등 청각, 시각, 후각 등의 자극을 통해 느껴지는 정서적인 효과를 말합니다. ASMR 유튜버 1. VIVA ASMR VIVA ASMR I LOVE ASMR️ www.youtube.com 먼저 VIVA ASMR 이에요. 비바님은 동화같은 스토리가 있는 ASMR 영상을 제작하는데 영상 하나하나가 다 스토..

내로남불 뜻 사자성어 절대 아니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상 사람들이 대부분 사자성어로 알고 있는 신조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로남불 이라는 단어를 아시나요? 이 단어는 사자성어가 아니랍니다. ㅎㅎ 신조어로 만들어졌는데 마치 사자성어처럼 쓰이고 있어요. 대체 무슨 뜻인지, 무슨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쓰이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내로남불 사자성어 아니에요! 내로남불 중에서 굳이 한자와 뜻이 같은 단어를 찾자면 '불'인데요. 내로남불 뜻은 나는 되고, 너는 안된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해석하면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앞 성만 따서 내.로.남.불 이랍니다. 내로남불 뜻은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남이 하면 불륜이고 내가 하면 로맨스(사랑)이다 라는 뜻으로 남이 하면 비판받고 내..

킹받네 뜻 꼴받네 뜻 레게노 뜻!! 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의 신조어 정리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는 신조어들 입니다. 저는 평소에 레게노는 게임 하면서 진짜 많이 쓰는데요. ㅋㅋㅋ 킹받네 뜻, 꼴받네 뜻, 레게노 뜻 모두 알아보도록 할게요. 킹받네 뜻 킹받네는 이말년씨가 트위치 방송중에 써서 유저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져나갔다고 해요! 열받네에서 더 짜증나고 더 화나는 경우 킹받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열받네랑 비슷한 의미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꼴받네 뜻 이것도 킹받네 뜻 이랑 똑같아요. 저 어렸을 때 누군가가 이런 단어를 썼었던 것 같은데.. 요즘 다시 신조어로 정리되서 유행하나봅니다. 아, 꼴받네. 이렇게 사용하면 아, 진짜 열받네! 이런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 꼴받아. 이것도 같은 의미입니다..

경주 화랑의언덕 경주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best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여행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 6월 구름이 예뻤던 정~말 화창한 날씨에 다녀왔어요. 경주 화랑의 언덕은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중 진짜 꼭꼭 추천드려요 ! 캠핑클럽에 나온 이효리씨가 명상했던 명상바위가 이곳에 있는데 썸네일 뷰가 정말 예쁘답니다. 가까이 보여서 정말 예뻐요. 푸릇+파릇 녹지를 보니까 그냥.. 힐링이 촤르르~ ㅎㅎ 애견동반도 가능해요! 경주 화랑의언덕 위치, 입장료 OK그린 자연테마파크가 경주 화랑의언덕 이에요. 네비게이션에 경주 화랑의언덕 검색하면 나오고 안나오면 OK그린자연테마파크 또는 OK그린청소년수련원 검색하세요. 입장료는 인당 2천원, 선불 결제이고요. 차를 타고 가면 입구에 돈 받으시는 직원분이 계십니다. ㅎㅎ 카드 결제 가능하고 36개월 미만은 무료!! ..

제주 독채펜션 구좌읍 감성 숙소 더딘 하루채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하면서 마지막으로 숙소에 스테이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더딘이라는 곳인데 더딘 하루채, 풍경채 2곳이 있는데 저희는 더딘 하루채에 1박 했어요. 4인 가족으로 방문했지만 추천드리는 명수는 2~3인 입니다. ㅎㅎ 가족숙소로는 비적합한 것 같아요. 성수기는 35만원, 비성수기 주말도 35만원입니다. 제주에서 살고 있다라는 생각을 느끼게 한 곳, 제주독채펜션 '더딘' 바로 이 집입니다. 주차는 1대만 가능하고요. 카니발 주차 딱 맞는 공간이었어요. 전형적인 제주 돌집이고 담이 높아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신혼여행 숙소로도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 여기가 오름 뷰가 있어서 진짜 너무.. 주방 뷰가 환상입니다. ㅠㅠ 여기가 거실인데, 거실 뷰 너..

속담모음 실생활에 유용한 속담들 ㄱ~ㅎ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담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실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속담모음 입니다. ㅎㅎ ㄱ으로 시작하는 속담부터 ㅎ으로 시작하는 속담까지! 정말 알차게 정리해봤어요. 모두 참고해보세요! ㄱ~ㄹ으로 시작하는 속담모음 구관이 명관이다 무슨 일이든 경험이 많거나 일에 익숙한 사람이 더 잘하는 법 구렁이 담 넘어가듯 일을 분명하고 깔끔하게 처리하지 않고 슬그머니~ 얼버무려 버림 그 나물에 그 밥이다 서로 격이 어울리는 것끼리 짝이 된 경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그물도 없이 고기만 탐낸다 일은 하지 않으면서 좋은 성과만 바라는 경우 기도 못하고 뛰려 한다 (기도 못하는게 날려한다) 능력도 안되는데 능력 이상의 것(큰 일)을 하려 한다 기도 못하고 뛰려 한다 (기도 못하는게 날려한다) 능력도 안..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x3000 QHD 2채널 2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년 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블랙박스 파인뷰 X3000 사용후기 들고 왔습니다. ㅎㅎ 이 제품은 당시 파인뷰 카페에서 체험단 할 때 보고 신청해서 당첨되었고 그 때부터 블랙박스 달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사고날뻔한 순간들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상품권을 날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영상만 따놓고 막상 신고는 안했던 날들이 있었어요. 그 때 정말 보기 편했던게 QHD 화질이라 번호판이 아주 잘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굿~ 파인뷰 X3000 기능 소개랑 화질 영상 아래 링크 동영상에서 간단하게 다루고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광고] [협찬 솔직리뷰] QHD 가성비 블랙박스 추천 | 파인뷰 X3000 | 2채널블랙박스 추천 뚱띠네 | * 파인뷰 체험단 활동으로..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체크만 해주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자주 이용하는 기능인데요.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PC버전, 모바일 카카오톡을 왔다갔다 하면서 이용하고 있어요. 간단하게 사진 옮기기에 완전 편하거든요. 정말 쉬우니 꼭 핸드폰에서 이렇게만 따라해보세요!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우선 핸드폰에서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사진을 보낼 대상을 친구목록에서 찾아 대화를 걸어주세요. (저는 보통 저에게 많이 보냅니다.) 카톡 대화창을 열면 왼쪽 하단 부분에 + 버튼이 나오는데 클릭해주세요. 그럼 여러가지 기능들이 나옵니다. 내가 찍어놓은 사진을 보내려면 '앨범'을 클릭해야 해요. 지금 바로 사진을 찍어서 보내려면 '카메라'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아까 '앨범'을 클릭하면 내..

방광염 병원 어디로 가야하냐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광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방광염 증상은 소변을 본 후 잔뇨감이나 찌릿찌릿한 통증을 느낄 때 의심해볼 수 있는데, 주로 여자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방광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데, 여자는 요도 길이가 짧아서 임신, 출산으로 근육이 느슨해지면서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방광염 병원 어디로 방광염 병원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자의 경우 비뇨기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 등이 있으며 남자의 경우 산부인과보다는 비뇨기과, 가정의학과를 내방하면 되겠습니다. 방광염 병원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방치할 경우 염증이 더 심해질 수도 있으니 방치하지 마세요. 보통 항생제 3일 정도 먹으면 낫는 경우가 대다수이니 가까운 비뇨기과, 가정의학과, 산부인과에서 진료받으시기 바..

꽃차 티백 메리골드꽃차 블렌딩된 티백 너무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꽃차 티백으로 먹어본 후기 입니다. 메리골드꽃차가 유명한데요. 제가 먹은 티백은 메리골드꽃과 다른 꽃들이 블렌딩되어있는 티백이었어요. ㅎㅎ 집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와~ 꽃향 너무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ㅠㅠ 요즘 꽃차가 유행이라 집에서 꼭 홈카페로도 즐기고 싶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꽃차인 브랜드의 꽃차 랍니다. 한 가지 꽃이 아니고 블렌딩 꽃차라서 다양한 꽃의 풍미가 느껴져요 ! 메리골드, 파인애플민트, 용안육, 금어초, 오렌지칩, 아카시아 총 6개의 꽃이 블렌딩되었고요. 메리골드와 파인애플민트는 꽃차인의 자체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다고 합니다. ㅎㅎ 꽃차 마시는 방법도 잘 나와있더라구요. 우릴 때는 너무 오래, 진하게 우리는 것보다는 가볍게 1~3번 우려내야 ..

제주동문시장 안에 있는 우리수산 횟집 후기 딱새우회 맛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입니다 ! 오늘은 제주동문시장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미어터졌..어요 ㄷㄷ 제주동문시장 우리수산은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회포장 하기에는 숙소가 좀 멀어서 모듬회, 딱새우회, 물회를 먹고 야시장 먹거리 음식들은 포장해갔네요. ㅎㅎ (참고로 야시장 웨이팅 어마어마합니다... ㅜㅜ) 제주동문시장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노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가는게 제일 빠를 거에요. 저희는 운이 좋아서 입구 바로 옆쪽에 주차를 했습니다. 4~5시에 방문했었어요. 제주동문시장은 정말 커요. 그리고 바로 옆 동문수산시장도 따로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은 곳 우리수산은 수산시장이 아니라 그냥 야시장 입구에서 쭉 가다보면 위치해있고 간판..

팬데믹이란? 팬데믹 뜻 역대사례, 관련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로나19로 인해 세계적으로 감염병의 시대라고 하죠.앞으로는 이러한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많기 때문에팬데믹 시대가 곧 열린다고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팬데믹 뜻 알아보고 제가 감명깊게 봤던 팬데믹 관련 영화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팬데믹이란? 팬데믹 뜻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정한 전염병 위험의 정도 중 가장 높은 6단계 등급. 세계적으로 대유행하는 감염병에 대한 위험을 경고하고 확산 방지, 감염병 전파에 차단을 두도록 경고하는데에 목적을 둔다. 역대 팬데믹을 선언했던 사례들 - 1968년 홍콩독감 팬데믹 선언 - 2009년 인플루엔자 범유행(신종플루) 팬데믹 선언 - 2020년 3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팬데믹 선언 이렇듯 전세계에 걸쳐 대유행을 하는 위험한 감염병을 차단 목..

경추베개 추천 목을 지지해주는 라텍스베개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제품 리뷰입니다. 저와 남편은 거북목인데, 남편은 정말 심한 거북목이에요 (아래 사진 첨부) 남편은 노트북할 때, 컴퓨터 할 때, 휴대폰 볼 때 자세가 정말 안좋고 이러한 증상으로 가끔 신경도 건드리는지 두통이 세게 올 때가 있습니다. 그 때 남편 건드리면 ㄴㄴ.. 초초초 예민 상태.. ㄷㄷ 사진으로 봐도 일자목 심해보이죠? 게임할 때 몰래 가서 보면 정말 너무 심합니다. 자세 자체가 이상해요. ㅠㅠ 자세 지적을 해도 습관이 들어서 못고쳐요. 자세교정기를 사볼까 뭘 할까 하다가 우선 잠 잘 때만이라도 목을 제대로 지지해줘보자 싶어서 체험단 둘러보다가 이 업체의 경추베개를 발견했어요. 아, 그리고 참고로 침대는 일룸 침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가 1~4번이 있는데 저희는 2번 매트리스(보노..

언택트 뜻 온택트 뜻 신조어 사실은 콩글리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언택트 뜻, 온택트 뜻 정리하면서 알게 된 사실도 함께 말씀드리려고 해요. 언택트, 온택트는 한국식 영어!! 즉 콩글리쉬라고 하더라구요. 세상에나~~~ 처음 안 사실입니다. ontact는 아예 없는 영어 단어이고 untact는 있긴 하지만 noncontact라는 단어가 더 많이 쓰이나봐요. 어쨌든 뜻은 통하지만... ㅠㅠ 한국에서 만들어 낸 영어 단어라니 조금 이상하긴 하네요. 아무튼 둘 다 뜻 정리해볼게요. 언택트 뜻 언택트 뜻. 코로나 시대가 지속되면 새롭게 생겨난 단어인데요. 부정을 뜻하는 접두사 un-과 연결하다를 뜻하는 contact가 만나 탄생한 신조어입니다. 그래서 한마디로 비대면 / 비접촉 이런 의미로 쓰이고 있지요. 예시 1. 요즘은 언택트 시대! → 요즘은 '..

기저질환 뜻 기저질환자 뜻 만성질환 등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 관련 뉴스를 접하면서 많이 보는 단어가 기저질환 인데요. 오늘은 기저질환 뜻, 기저질환자 뜻, 그리고 만성질환에 대해서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기저질환 뜻 다음 어학사전 검색하면 기저질환 뜻은 어떤 질병의 원인이나 밑바탕이 되는 질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2차 질환이 발병했을 때 합병증으로 인한 사망의 원인이라던가, 치료 난항 등이 진행될 소지가 있어서 기저질환 여부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기저질환은 평소에 가지고 있는 병을 뜻합니다. 예를 들면 당뇨병, 신부전, 결핵, 고혈압, 천식 등 다양합니다. 자가면역질환이나 만성질환도 이에 속합니다. 기저질환자 뜻도 이와 같습니다. 기저질환이 있는 환자를 뜻합니다. 보통 사람보다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코로나19 같은 감염병이 유행할 때 조..

기아 주가 전망 매수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주린이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만에 주식 매매 일기 입니다. 파세코... 주가 전망 좋게 보고 샀는데 삼성에서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 이후로 주가가 폭락이더라고요... -22% 후... 소액이라 다행이지 ㅋㅋㅋㅋㅋ 제주항공도 오를 것 같아서 샀는데 왜 제가 사면다 떨어지는지. ^^ 기아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아래는 기아 뉴스 제목들, 그리고 영업이익 스크랩입니다. - 7월 5일, 기아 목표주가는 기존 13만원에서 14만원으로 상향! - 친환경차 판매율 40% 상승 - 2022년형 레이 출시 - 친환경차 상반기만 10만대 가까이 판매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1조 2816억원. 2021년 1분기 영업이익 1조 764억원. 2021년 2분기 영업이익 (추정) 1조 2931억원. 기아..

MZ세대 뜻 약자 각 세대 특징 [내부링크]

요즘 각종 매체에서 떠오르고 있는 단어. 바로 MZ세대 인데요. 저도 보다가 찾아보니 참 재미있더라구요. 제가 MZ세대에 속하거든요. 오늘은 MZ세대 뜻과 각 세대 특징도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흥미로우니 끝가지 읽어주세요! MZ세대 뜻과 약자 Millennials and Gen Z의 약자인데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합친 MZ세대 입니다. - 밀레니얼 세대 (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 출생) - Z세대 (1990년대 중반 ~ 2000년대 초 출생) 현재 2030세대를 MZ세대라고 뜻하는 것이죠. 유튜브, 카카오톡, 네이버, 다음 등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대도 바로 MZ세대 입니다. MZ세대 특징 두 세대 모두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일줄 알고 돈, 시간을 아끼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

제주 성산 맛집 동쪽 고등어회 '그리운바다성산포' 갈치회,고등어회 C코스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먹었던 맛집 소개합니다. 100% 내돈내산이구요. 4인가족 성산포 C코스 먹었는데 생각보다 배부르고 코스 구성도 넘 괜찮아서 만족이었습니다. 다시 간다면 코스 말고 단품으로 고등어회만 먹으러 가고 싶어요. 고추냉이밥이랑 쌈싸먹는게 진짜 맛있었거든요. 차근차근 소개해볼게요~ 그리운바다성산포 주차/외관/내부 주차는 가게 앞에 조그만하게 주차장이 있는데 사람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하기 힘들어서 근처 골목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합니다. 외관에 비해 내부 공간은 꽤 넓었고 손님이 많더라구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욱 더 기억에 남습니다. 또 문재인 대통령님, 김정숙 여사님이 함께 방문했던 곳이라네요. 메뉴 저희는 4인 가족 방문해서 C코스를 주문했고요. 11만원인데 고등어..

에어프라이어 감자요리 쉬운 감자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쉬운 에어프라이어 감자요리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 에어프라이어(바스켓형), 감자 채써는 도구, 감자, 허브맛솔트, 오일(올리브유 등) 준비물도 별거 없어요. 정말 간단하답니다! 이렇게 해서 먹으면 천연 감자 안주에요. ㅋㅋㅋ 맥주 안주로 최고, 또는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1. 감자 채썰기 저는 채써는 도구를 이용해서 이렇게 채를 썰어봤어요. 채써는 기계나 도구를 이용하면 되는데 일반 감자칼로 이렇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쓴 도구는 아래랑 비슷한 제품이니 참고해보세요. 스토리쿡 스마트 채칼 6종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포인트는 얇게 슬라이딩하면서 잘라줘야 해요. 물에 조금 담구어서 전분을 빼면 좋아요. 하지만 전 귀찮아서.. 안 빼고 키친타올로..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식사대용 죽 식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식품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늘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커피를 마셨는데 음식 관리하다 보니 너무 속이 안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 뭐가 있나 찾아봤는데 다양한 식품들이 있더군요. 제가 먹었던 제품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아침식사로 좋은 음식들 뭐가 있을까? 죽 (짜먹는죽 / 마시는죽) 통영 고구마 빼떼기죽 아침 식사 대용식 다이어트죽 (3개입/7개입/14개입)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간편하게 즐기는 마시는죽 10팩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동원 양반죽(파우치) 쇠고기/호박/전복 외 6종 골라담기 ! 만개의레시피 shop.10000recipe.com:443 아무래도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전북 군산 익산 전주 완주 7월 거리두기 개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거리두기 개편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이 6월 마지막 날이네요. 7월 1일부터 바로 개편되니 참고하시고요. 전북권. 군산, 익산, 전주, 완주 7월 거리두기 개편 알아볼게요. 7월 거리두기 개편안 변경 후에는? 비수도권 vs 수도권으로 나뉘는데 3단계, 4단계는 없어진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백신도 나오고 백신을 맞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서 기준 자체를 따라야 하는 지차제가 줄었네요. 전주 완주 익산 군산 7월 거리두기 개편 지역 단계 사적모임 제한 여부 전북 1 8명까지 허용 (시범적용 지역은 제한 없음) 전북 7월 거리두기 개편은 1단계이며 사적모임은 8명까지 허용됩니다. 기간은 7월 1일 ~ 7월 14일까지! 사적모임 제한이 일단 풀려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백신 ..

뵈요 봬요 구별 쉽게 하는법 (뵈어요 봬어요) [내부링크]

한글 맞춤법 중에 유난히 헷갈리는게 있죠? 그 중 하나가 바로 뵈요 봬요가 아닐까 싶습니다. 뵈요 VS 봬요 과연 어떤게 맞을까요? 이와 비슷한 표현으로는 뵙겠습니다 VS 봽겠습니다 뵐게요 VS 봴게요 뵈어요 VS 봬어요 등이 있습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통 이따, 내일 뒤에 뵈요 봬요 를 넣는데요. 이 둘 중에 정답은 '내일 봬요' 입니다. 봬요는 '뵈어요'의 준말인데, 각각 해, 하를 넣어 말이 되면 ㅙ가 맞습니다. 1) 내일 봬요 → 내일 해요 (O) (봬를 해로 썼을 때 말이 자연스럽게 이어짐) 2) 내일 뵈요 → 내일 하요 (X) (뵈를 하로 썼을 때 말이 부자연스러움) 이런 점은 됐다, 됬다 구분할 때도 용이합니다~ 이것도 동일하게 써볼까요? 1) 내일 뵐게요 → 내일 하게요 (O) ..

맛있는 간편 냉동도시락 추천 ! 아워홈도시락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동도시락 추천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식품은 아니고 그냥 직장인들을 위한 간편하고 맛있는 도시락이라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여름이라 덥고 할일도 많아지면서 요리하기 정말 싫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녁이나 낮에 종종 간편하게 한 끼를 아워홈도시락으로 떼우고 있는데 배도 부르고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최고입니다. ㅋㅋㅋ 이제까지 산 도시락 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재주문의사 100% 있는 제품. ㅋㅋ 저는 이미 2번을 구매했고 다 먹은 후기랍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남편이 주문했는데 이 구성이 동일하게 나오는건지, 아니면 본인이 선택해서 이 구성인건지는 모르겠어요. 대충 가격은 9종에 35,900원 정도 하는듯? 나누기 9 해보니 개당 3,988원대가 나오네요. 저는 정말 솔..

가정집 방 여름철 적정 실내습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적정 실내습도 알고 계신가요? 습도 높을 때 숨이 가빠지는게 있어서 습도계를 보고 에어컨을 켜서 방 습도 조절을 해주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가정집이나 방 안의 여름철/겨울철의 적정 실내습도, 그리고 추천 온습도계와 습도 낮추는 방법 정리했습니다. 가정집 방 안 겨울철, 여름철 적정실내습도 장마철에는 특히 습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죠? 습도가 높으면 호흡기 질환이나 곰팡이, 집먼지 진드기 등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서 적정 실내습도를 알고 조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 적정 실내 습도 알맞은 실내적정습도는 40~60% 온도 15도 이하 70% 유지 온도 18~20도 60% 유지 온도 21~23도 50% 유지 온도 24도 이상 40% 유지 습도가 낮으면 안 좋은 점 실내 적정습도보다 낮게 습도가 유지될 경우..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보습! 향 좋은 올리브영 핸드크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핸드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가서 올리브영 6월 세일 할 때 직접 가서 사온 후기입니다.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을 처음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보습 괜찮더라고요! 저만 몰랐던 인기 많은 핸드크림이었음..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후기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보습력 좋을까? +건성 손등 후기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건성 피부 후기 안녕하세요~! 희에요.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인데, 제가 매일 같이 쓰는 카밀 핸드크림 소개해드려요~!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데 컴퓨터 앞에 무조건 있 heebb.tistory.com 카밀핸드크림, 꼬달리, 록시땅 등등 다 써봤는데 보습은 꼬달리 > 카밀 > 록시땅 이 순서로 좋았고요. 이번에 써본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은 쏘쏘해요. 데일리에 사용하기 참 좋은 크림..

[6월 제주 여행] 카멜리아힐 수국축제 수국명소! 6월, 7월, 8월까지 클룩 할인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제주도로 휴가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지금 제주도는 수국 축제랍니다! 수국은 여름에 열리는 꽃인데 제주도는 5월 중순부터 볼 수 있어서 저도 5월에 제주 카멜리아힐에서 수국 보고 왔습니다. 카멜리아힐은 제주 수국 명소 중 하나인데, 수국축제는 5월 ~ 8월까지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입장권 할인 팁과 제가 직접 찍은 수국 사진들로 여행후기 써내려가볼게요. 카멜리아힐 입장권 할인 방법 현장결제하면 카멜리아힐 입장료 관람요금은 8천원인데요. 6천원대까지 현재 할인가격이 형성되어있어요!!!! 클룩에서 현재 네이버 예매 가격보다 약간 더 저렴하게 예매 가능합니다. 네이버 예매 시 성인 기준 1인 6,500원인데 클룩은 1인 6,100원이에요!!! 클룩 어플 있다면 앱 첫 결제시나 숙소 5..

피지흡입기 몬스터팩토리 남동생이 사서 사용한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친가에 갔다가 남동생이 신기한 걸 사용하길래 카메라를 들어봤어요. 남동샌이 직접 광고보고 산 후기랍니다. 저는 인스타나 페북에 이 광고가 안떠서 한번도 못봤는데 피지흡입기 왠지 남성 타겟일 것 같은 ... ㅋㅋ 아무튼! 몬스터팩토리 제품인데, 남동생은 만족하며 꾸준히 사용중이랍니다. 몬스터팩토리 피지흡입기 검색해보니까 가격은 29,800원. 상세페이지 안보고 그냥 완전 사용해본 일상 후기 적어봅니다. ㅋ 전동칫솔처럼 생겼어요. 전원버튼, 강도조절 버튼이 있고 강도조절은 1~3단까지 가능한것 같아요. 피지가 흡입되는 부분은 헤드를 분리할 수 있었어요. 헤드는 이렇게 총 3개가 있었어요. 맨 왼쪽은 좀 넓은 부위(볼 같은..)에 사용하고 나머지 2개는 콧 볼, 턱 등 피지가 몰려있는 곳에 사용하면 됩..

군산여행 가볼만한곳 ! 은파팰리스 본다빈치뮤지엄 군산 '반고흐빌리지전' 보고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군산, 전주는 미디어아트 전시가 없었는데 이번에 본다빈치뮤지엄 군산 오픈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특별전이 아니라, 상설 전시라서 전북권에서는 꽤 볼만한 전시더라구요! 글쓰고 있는 현재 기준으로는 얼리버드 티켓 오픈런 특가로 50% 반값에 티켓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 티켓 (50%할인, ~2021.08.31까지 사용가능) 본다빈치뮤지엄 군산 : 네이버 리뷰 54 · 매일 10:30 - 19:30, (입장마감*19:00) 월요일 휴무 pcmap.place.naver.com 위에서 구매하시면 되구요. 이 기간이 지나면 이 값은 두 번 다시 할인안할 것 같아요. 저도 하나 더 사서 여름에 한번 더 다녀와야겠네요. 본다빈치뮤지엄 군산, 반고흐빌리지전 영상 음악도 나..

황토 찜질팩? 이젠 기와 쑥찜질팩 ! 생리통 완화방법 강추. [내부링크]

격달로 생리통이 심한 편인데 그 때마다 찜질을 꼭 해주고 있습니다. 원래 배가 찬 편이고 요즘은 또 허리도 아파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찜질팩 해주고 있는데요. 요즘 사용하는 제품인데, 기와 찜질팩이라고 곡선 모양으로 되어있는 돌 형태 랍니다. ㅎㅎ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면 뜨거움이 30분은 가고 쑥, 소금으로 만들어져서 생리통 완화 시킬 때 효과가 있어요. 제가 직접 느껴서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돌이라서 그런지 무겁긴 해요. 무게가 어느정도 나감.. ㅠㅠ 하지만 소형이고 곡선이라 배애 올려둘 때 아주 딱이구요. 허리 찜질팩 할 때도 좋더라고요. 종아리, 허벅지에 올려둬도 좋아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찜질팩 사용법 매직솔트 기와찜질팩은 전자레인지 중앙에 놓고 2분간 데워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오븐식/그릴식..

앱코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비토닉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유선이어폰으로 음악, ASMR 듣다가 잘 때.. 너무 제 얼굴을 치고.. 거슬려서 앱코 블루투스 이어폰 샀어요.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 보시면 이번 후기 주목해보세요. 정말 내돈내산인데 만족해서 쓰는 후기랍니다. ㅎㅎ 제가 산 앱코 블루투스이어폰은 앱코 비토닉 E04 제품이고요. 오토페어링이 되는 제품이라 사용하기 정말 편리해요. 그리고 크래들(이어폰을 보관하는 용기)을 충전해놓고 이어폰을 크래들에 충전시키기도 하고 보관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휴대할 때도 완전 편하고요 :) 이어폰 각각 한 쪽씩만 페어링도 되서 어디 외출할 때는 한 쪽만 끼고 나가면 되서 그것도 편해요. 그냥 다 좋음; 쿠팡에서 상품평만 무려 3천개 ;; 근데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 둘러보다 샀거든요. ..

랩스밤 입욕제 추천 거품 팡팡! 어린이도 사용 EWG 그린등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종종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번에 거품목욕하기 좋은 거품이 엄청 나는 랩스밤 입욕제 사용해봤어요. 러쉬 제품도 사용해봤는데 비교하면 거품은 이게 가장;;; 좋아요. 랩스밤 너무 유명하더라고요! :) 왜 이제야 써봤는지.. ㅠㅠ 스티로폼 같은건 물에 용해되는거라 욕조에 함께 넣어도 된다고 해요~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만 만들어졌구요. 랩스밤 입욕제가 향이 정말 미쳤더라구요!! ㅠㅠ 2개 받았는데, 화장실에 놓으니까 와~~ 진짜 화장실에서 완전 기분좋고 상큼한 향 가득이에요.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넣어서 성분은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 그래서 아이 거품목욕에도 쓰인답니다. 입욕제 거품 왕창 내는법도 다 나와있어요! 저는 물 받는 곳에 두니까 거품이;;;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유효기간, 1급, 2급, 3급 합격률, 시험시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자격증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대해 소개합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2급, 3급으로 나뉘어져있으며 합격 후에는 공공기관마다 인정하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차근차근 소개해보겠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하면 뭐가 좋을까? 주관 : 국가편찬위원회 내용 : 응시자의 한국사 지식능력을 평가하고 검정하는 시험 취준생들에게 인기있는 자격증이기도 한데요, 포스코나 GS칼텍스 등 몇몇 기업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일정 혜택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공공기관이나 공기업 채용 시 가산점으로도 활용되고도 있어요. 2021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남은 일정만 기재) 구분 54회 55회 56회 시행일 8월 7일 (토) 9월 11일 (토) 10월 23..

서큘레이터 선풍기 날개없는 써큘레이터 안심! 추천이유 나열해봄 [내부링크]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날이 습하고 더워집니다. 선풍기냐, 서큘레이터냐 말이 많은데요. 둘 다 써본 사람은 당연히 서큘레이터를 추천합니다. 이유가 있지요~ 선풍기에 비해 서큘레이터는 바람이 조금 더 멀리 가고 날개가 없어서 어린 아이들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또, 공기순환이 잘 되니까! 에어컨이랑 같이 틀면 에어컨 전기료도 아낄 수 있죠. 정말 빠르게 시원해지거든요! >.

바른치킨 권오중 광고 보셨어요? 하비에르바르뎀 패러디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남겨보려고요. 아니 권오중 광고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른치킨 광고인데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패러디 하비에르바르뎀 싱크로율 100% 미쳤습니다.. pc카톡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떠버린 알약 광고; 평소라면 그냥 닫기 눌러서 작업하는데 이번에는 아래처럼 이 이미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클릭할수가 없잖아요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짝 놀랐어요 보는순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에게도 말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권오중씨의 광고입니다...

카카오톡 원본사진 보내기 확대했더니 진짜 안깨져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용 안하시는 분들 없으시죠~?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사진 전송할 때 화질이 깨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는 '카카오톡 원본사진 보내기'로 설정을 해주면 된답니다. 원본의 경우 고화질이면 용량이 커서 와이파이(Wi-fi)에서 사진 전송하는 것을 권장드려요. 안그러면 데이터가 다 날라가요.. ㅋㅋㅋ 카카오톡 원본사진 보내기 설정 방법! 핸드폰에서 카카오톡을 열어주세요.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모양입니다. 톱니바퀴 클릭 후 '전체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중간쯤에 '채팅'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카카오톡 원본사진 보내기 설정을 할 수 있어요. 또, 동영상 화질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관리의 '사진 화질'에 보면 일반 화질이라고 되어있죠? 클릭해서 '원본'으로 바꿔줍니다. 참고로 ..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 초간단 레시피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 중인데요! 계란을 삶을 때 불편해서 에프로 쉽게 굽는법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 헐! 이미 많은 분들이 에어프라이어 계랍굽기로 간편하게 계란을 굽더라고요~~~? 또 저만 몰랐어요. 그래서 바로 시도해봤어요. 에어프라이어 계란굽기 도전할 생계란 4개! 냉장고에 넣은 계란을 바로 물로만 조금 씻어서 넣었구요. 180도 예열없이 10분 돌렸는데 뭔가 부족한 것 같아서 5분 더 돌렸습니다. 총 180도에 15분을 돌렸어요. 참고로 저는 베스트하임 에어프라이어 바스켓형 5L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바스켓과 오븐형에 따라 각각 온도별로 조리되는 게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짜잔~ 180도에 15분 돌린 모습입니다! 헐~~ 조금 더 돌리면 색깔이 더 그윽해져서 더 맛있..

제주 정방폭포 입장료 / 휠체어, 유모차 X, 임산부 조심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제주도 3박 4일 여행 다녀왔는데 이번에 제주 3대 폭포에 해당하는 '정방폭포'를 또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에 가기 정말 좋은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시간대는 오후 12시 이전, 또는 오후 4시 이후입니다. 저는 오후 4시 넘어서 갔었는데 햇빛이 폭포 위에 있어서 플레어 현상이 일어나 예쁘게 찍혔네요. 이런 사람들은 제주 정방폭포 가면 위험해요. - 임산부 - 노약자 (무릎, 허리 등 보행이 힘드신 분들 특히..) - 휠체어, 유모차 제주 정방폭포는 경사가 있는 계단을 내려가야 합니다. 폭포의 높이만큼 내려가서 봐야 하기 때문에 계단이 많고 아래로 내려가면 모두 돌밖에 없어서 평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임산부, 노약자는 방문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 휠..

내 카톡 아이디 확인 방법 / 카톡 아이디 검색 허용, 비허용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내 카톡 아이디 확인 방법과 카톡 아이디 검색 비허용과 허용 설정하는 방법,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창을 열면 내 프로필 / 생일인 친구 / 즐겨찾기로 나뉘는데요. 내 카톡 아이디 확인은 내 프로필 클릭 - 프로필 관리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또는 톱니바퀴 모양을 누른 후 '설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설정에서 '프로필' 클릭하면 프로필 관리 화면으로 넘어가요. 내 프로필이 나오고 계정, 아이디가 확인됩니다. 누군가에게 내 카톡 아이디 확인해서 알려줄 때는 '프로필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상대방이 내 카톡 아이디를 검색했을 때 나와야 하므로 '아이디 검색허용'에 체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보통 휴대폰 번호 주고받음 없이 아이디만 전달해서 대화하기도 ..

다이어트간식 ; 자연공유 곤약쫀득이 저칼로리 쫀드기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다이어트 중인데요. 항상 야식먹는 버릇과 간식을 먹었던 습관이.. 저를 항상 무너지게 하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 먹어본 다이어트간식 추천템! 자연공유 곤약쫀득이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쫀득이라고도 하고 쫀드기라고도 하더라고요? ㅋㅋ 자연공유 곤약쫀득이 1박스에 20개가 들었고요. 20개 모두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여행갈 때 간식으로 하나씩 챙겨가기에도 좋더라고요. 현재 11,900원이에요. 25%할인중이고 하단에 링크 남겨드리니 다 읽어보시고 꼭 할인 기간에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주 성분은 곤약이고요. 찰보리, 현미도 들어있어서 다이어트간식으로 주로 섭취한답니다! 저는 배고플 때나 야식 먹고 싶을 때 꼭 이 곤약쫀득이를 먹어요.. 개별포장되어있는데 이게 20봉이 들어있구요...

카톡생일 비공개 (카카오톡 생일 공개, 비공개) 설정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생일 설정 비공개, 공개 하는 법 알려드릴게요.더불어 내생일 카톡생일 비공개 하는법도 알려드립니다.어차피 이 두 기능을 한 버튼으로 키고, 끌 수 있거든요! 캡처된 화면들이 pc버전이지만 모바일 버전에서도 설정 들어가면 어렵지 않게 바로 확인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카톡 생일 비공개, 공개 설정 PC버전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PC 카카오톡 화면을 열서 욎꼬 하단 아래의 톱니바퀴 버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설정' 클릭! 그럼 카카오톡 화면 옆에 환경설정 창이 따로 뜹니다. 카카오톡 환경설정 창입니다. 일반, 프로필, 알림, 친구, 채팅 통화, 고급, 실험실, 정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해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 '친구'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생일..

윈도우 10 디펜더 끄기 / 실행 방화벽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이나 프로그램 사용할 때 간혹 개인 방화벽 때문에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는 윈도우 자체 설정에서 디펜더를 꺼놓으면 아무 문제 없이 실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윈도우 디펜더 끄기 방법과 다시 윈도우 10 디펜더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윈도우 디펜더 끄기 방화벽 해제/설정 방법 윈도우 10 디펜더 설정은 모니터의 맨 하단 오른쪽에 보면 위로 화살표 모양이 있는데 그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처럼 모양이 나오는데 방패 모양이 윈도우 디펜더 입니다. x라고 되어있는게 꺼진 모습입니다. 만약 켜져있다면 녹색으로 체크 모양이 되어있을겁니다. 저는 따로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많고 그래서 일부러 꺼둡니다. 저 모양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

결재vs결제 카드결재vs카드결제 차이 쉽게 구분! [내부링크]

한글 맞춤법은 어렵다고 생각하면 어렵고 쉽다고 생각하면 쉬운 것 같습니다. 한국인이 종종 헷갈려하는 맞춤법 소개합니다. 바로 결재와 결제 차이 인데요. 예를 들어 1) 오늘은 제가 카드결재 할게요. 2) 부장님 서류 결제 부탁드립니다. 이와 같이 쓰이는 단어입니다. 하지만 위 예시는 모두 맞춤법이 틀렸습니다. 결재와 결제 차이 정확하게 알아야 사용하기에도 쉬워요 결재(決裁) 결정할 권한이 있는 상관이 부하가 제출한 안건을 검토하여 허가하거나 승인함. 결제(決濟) [경제] 증권 또는 대금을 주고받아 매매 당사자 사이의 거래 관계를 끝맺는 일. 결재와 결제는 이렇게 뜻이 다릅니다. 결재는 서류나 안건을 검토하여 허락이나 승인하는 것을 말하고 결제는 대금을 주고받는 금융 관련 단어입니다. 그럼 사용할 때는 어..

[넷플릭스 90년대 영화] 잔잔한 로맨틱코미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리뷰와 명대사 [내부링크]

모든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이미지 정말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를 봤습니다.잔잔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데, 90년대 영화라서그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무비입니다. 저는 잔잔한 스타일의 영화는 지겨워서 못보는데 이건 계속 궁금하더라고요. 어떻게 전개될지,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강박증/결벽증을 사랑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제 자신의 모습과 공감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 남편이 약간 결벽증이 있거든요... ㅋ 아무튼~ 잔잔하지만 저에게는 인생 영화는 아니고요. 몇몇 명대사가 기억에 남아서 리뷰는 해보려고 합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1998.03.14 개봉영화 (2021.06 재개봉), - 15세 관람가 - 주연 : 잭 니콜슨, 헬렌 헌트, 그렉 키니어, 그리고 강아지.....

알캡처 다운로드, 사용법, 써본 무료캡처프로그램 중 가장 베스트 [내부링크]

알캡처 다운로드 알려드려요! 무료캡처프로그램 중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써본 무료캡처프로그램 중에 가장 유용하고 편한 프로그램 '알캡처' 소개합니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으로 '캡처도구'가 있긴 하지만 여러가지 작업들을 하다 보면 정~말 불편하기 그지 없습니다.. 예를 들면 우클릭이나 좌클릭을 한 상태를 그대~로 캡처하고 싶은데 캡처도구는 그게 .. 안됩니다. 이런 이유들로 알캡처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한답니다. 알캡처다운로드 그리고 알캡처 사용법 아주 간단하게 소개해봅니다. 알캡처 다운로드 다음이나 네이버에 '알캡처 다운로드'라고 검색합니다. 그럼 www.altools.co.kr로 시작하는 주소가 보이는데요. 이 홈페이지가 알캡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알툴즈 통합팩은 알집, 알..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 발급 받는 법 엄청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구할 때 필수인 개인통관고유번호! 원래 단어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라는 단어가 맞습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사고 국내로 들어올 때 관세에 신고를 하는 과정인데요. 그래서 꼭, 조회와 발급이 필요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와 발급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정~말 쉬워요.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및 발급 홈페이지 검색란에 '개인통관고유번호'를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은 간단한 본인인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unipass.customs.go.kr 이 사이트인데요. 신규인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핸드폰 인증이 필요해요! 공인인증서로도 된답니다~ 저는 신규가 아니므로, 조회를 해봤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를 누르면 휴대폰인증 ..

AZ백신 부작용, 사망, 어느나라? 접종 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AZ백신 부작용과 AZ백신 어느나라인지, 사망률 등.. 알아보도록 할게요. 요즘 잔여백신 접종으로 노쇼백신 예약이 쉬워졌죠? 그리고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는 해외여행이 가능해진답니다. 7월부터 노마스크.. 라는 이야기도 있고 해서 저도 접종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아직 고민이네요. AZ백신 접종 전 정리를 해보려고 글을 써봅니다. AZ백신 어느나라에서 개발했나? 접종횟수, 예방률은? AZ백신 제조사 아스트라제네카 &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보관 2도~8도 총 접종횟수 2회 국내 확인된 예방률 1차 접종 시 - 약 85% 2차 접종 시 - 약 90% 영국 연구진에 의해 확인된 예방률 감염예방 효과는 약 79% 중증질환, 입원 예방효과 100% 아스트라제네카는 다국적 ..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 납부하는법 [내부링크]

이전에 속도위반 과태료, 범칙금에 대해 글을 썼었습니다. · 참고글 : 속도위반 단속기준 범칙금, 과태료 정리&사전납부방법 오늘은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그리고 납부방법 소개합니다. 주정차알림 서비스가 있으니 검색하셔서 내 차량과 번호를 등록하면 주정차위반 할 때 문자로 알림이 옵니다. 그 때 차를 빼야 과태료를 물지 않으니 꼭 등록해두세요. 면허증은 땄는데....주정차위반 금지구역에 대해서 모르겠다면아래 도로교통공단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늘 기억해두세요. 주정차위반 금지구역은? 흰색 실선 주차, 정차 가능 언제나 주차, 정차가 가능한 구역 황색 실선 주차, 정차 탄력적 허용 요일, 시간에 따라 주차와 정차가 허용되며 허용시간 안내표지판이 설치되어있는 구역 황색 점선 주차 금지, 5분 이내 정차 가능 5분..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마감!!! 지급시기는? [내부링크]

이번에 무직자 대상으로 한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이 마감되었는데요.온라인 신청 기간은 5월 10일 ~ 5월 28일.현장신청은 5월 17일 ~ 6월 4일까지로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은 이제 마감되었습니다. 복지로 사이트에서는 현재 온라인 신청 진행상태로 '조회'만 가능해요. 그렇다면 과연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시기가 언제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어떻게 결정 통보가 되는지부터 알려드릴게요.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 될 시 어떻게 통보하나요? 신청할 때 제출한 휴대전화번호로 문자통보 입니다. 만약 신청인이 별도 요청할 경우 서면 통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시기는요?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시기는 다양한 자료 조회를 마친 후 적합 여부를 결정하고 최종 적합/부적합 결정 통보 후 지급됩니다. 적합 대상자의 경우..

제주 서귀호 포텔 5성급 그랜드조선제주 풀사이드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 5성급 호텔 그랜드조선제주 투숙 후기 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풀사이드뷰 예약했어요. :) 그랜드조선제주 힐스위트는 신관이고풀사이드뷰는 본관이랍니다. 여기는 켄싱턴호텔이 리모델링 된 곳이에요! 이전 사진을 봤는데 외관부터 정말 멋지~게 리모델링 되었더라고요. 그랜드조선제주 디럭스트윈 풀사이드뷰 예약 / 가격 룸은 47만원 정도! 키즈룸은 57만원인데 잘 꾸며져있고 좋네요.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호텔이더라고요. 룸컨디션 먼저 보여드리고 외관, 신관의 포토존, 루프탑 수영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차는 로비쪽 가깝게 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주차장이 좁은듯 했어요. 로비 사진은 찍은게 없네요. ㅠㅠ 호텔보다는 리조트 같은 느낌이 컸습니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그랜드조선제주..

시루콧토 화장솜 대체 국산 화장솜 슈몽 반년넘게 쓴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화장솜 추천 솔직후기입니다. 반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시루콧토 화장솜 대체품인 '슈몽' 처음 이 제품은 협찬을 받아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그 때 찍어두었던 사진들이랍니다. 저는 시루콧토를 써본 사람인데 일본 불매 때부터는 일본 제품을 거의 사지 않았어요. (일본 제조 카메라, 렌즈 제외...ㅎ) 그래서 그냥 일반 화장솜을 이용하고 있었거든요. 요런 거 ㅋㅋ 다들 아시죠? 이마트 가서 샀는데 보풀이 너무 잘 일어나서 닦토하고 나면 늘 저 솜들이 얼굴에 붙어있었어요. 그게 스트레스였는데 슈몽 사용하고 나서는 이 화장솜 다 버려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만큼 제품력이 정말~~~~ 좋아요. 시루콧토보다 더 좋음. 왜냐? 원산지가 한국이니까요!!!! 시루콧토 화장솜 대체 = 슈몽 화장솜 시루..

신용점수별 등급 점수별 대출한도, 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요즘 금융, 재테크에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부동산에도 관심이 가고 있어서 오늘은 신용점수별 등급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하게 표로 가져왔습니다. :) 내 신용점수, 신용등급 조회는? 현재 올크레딧 사이트, 또는 토스(Toss) 어플을 통해 내 신용점수를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이 설립하고 활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 올크레딧에서는 금융기관용 개인신용점수조회 및 신용관리, 신용점수 올리기가 가능합니다. 신용점수무료조회부터 카드, 대출이용현황, 연체내역 확인, 신용정보 변동알람, 평점향상을 위한 www.allcredit.co.kr 위 사이트에서 현재 무료로 신용조회 가능합니다. 1년에 3회 조회가 가능합니다. :) 그럼 신용점수별..

인플루언서 뜻 마케팅 어떻게 활용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과거에 마케팅 회사를 다녔었는데요. 그 때만 해도 이런 단어가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생겨서더 활발하게 개인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플루언서 뜻, 그리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 때 활용법, 어떤 것을 중점에 두어야 할지 등 팁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플루언서 뜻 대체 뭘까? Influencer : 대중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개인 인플루언서는 말 그대로 대중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입니다. 이들은 비연예인이기도 하며, 유튜버이기도 하며, 인스타그래머이기도 하고 블로거이기도 합니다. 굉장히 다양한 범위로 불리죠.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수가 높은 일반인, 사람들은 연예인 같은 일반인을 좋아하기도 하지요. 그런 사람들을 인플루언서라고도 부르기도 한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

2022년 최저임금 예상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올해 코로나 때문에 참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도 경제가 완전히 무너지진 않아서 사회적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요. 2021년 최저임금과 다르게 2022년 최저임금이 어떻게 책정될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최저임금이 어떻게 변해왔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2016년 ~ 2021년 최저임금 변화 우선 2021년 최저시급은 8,720원으로 1시간당 8,720원입니다. 2016년에는 시급이 6천원대. 2021년 8,720원대로 5년 사이에 많이 올랐습니다. 현재 월급은 1,822,480원이 최저임금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위반하게 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데요. 우선 2022년 최저임금 생각해보려면 2022년 최저시급이 얼마일지 생각해봐야 ..

2022년 삼재띠 그리고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추천(가입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요즘 저는 사주에 굉장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주 유튜브도 즐겨보고 종종 답답할 때 마다 무료사주풀이 사이트에서 풀이를 해본답니다. ㅎㅎ 오늘은 2022년 삼재띠 정리해봤습니다. 삼재라고 다 나쁜 삼재는 아니고 개인에 따라 좋고 나쁨이 있으니 재미로만 보세요! 2022년 띠는 호랑이띠 2022년은 임인년, 호랑이띠입니다. 호랑이띠 특징은 대체적으로 의리가 있고 권력적인 면에서 힘이 좋습니다. 희생정신이 투철하고 남을 잘 도우는 성격이라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 인복이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요~ 용감하기도 하고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도 하구요, 활동적이고 진취적, 적극적인 성향을 가집니다. 2022년 삼재띠에 대해, 삼재란 무엇일까? 삼재는 3년간 지속되고 9년 주기로 되..

2022년 지방선거일 날짜 일정 / 대통령선거일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지방선거일 날짜와 2022년 대통령선거일이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대통령선거일은 3월 9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내년 달력에 반영은 되지 않았습니다. 2022년 지방선거일은 6월 1일이 되겠습니다. 지방선거, 대체 무엇인지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지방선거일이란? 지방자치단체의 장, 교육감, 지방의원을 선출하는 선거입니다. 전국 동시선거이며, 이 날은 휴일입니다. 구분 내용 광역자치단체 선거 특별시, 각 광역시, 도 단위로 선거 ; 광역단체장, 광역의원 선출 기초자치단체 선거 특별시, 각 광역시, 시/군/구 단위로 선거 ; 기초단체장, 기초의원 선출 교육감, 교육의원 선거 각 시, 도 단위로 선거 ; 시, 도 교육청장 선출 잊지 말고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세..

제주 서쪽 애월 실내관광지 : 제주 아르떼뮤지엄 비오는날 가볼만한곳!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서쪽 애월에 위치한 아주 멋진 실내관광지입니다. 제주 아르떼뮤지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규모의 미디어아트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1만 5천원인데, 아르떼뮤지엄 할인 받을 수 있는 링크는 아래 클릭해주세요. :) 아르떼뮤지엄 입장료 할인 받기 (클룩) 제주 아르떼뮤지엄 입장료 가격 구분 전시 티켓 패키지 티켓 (전시 + 티 1잔) 성인 15,000원 18,000원 청소년 12,000원 15,000원 어린이 10,000원 13,000원 유아 (36개월 이하) 무료입장 - 네이버 예매 시에도 할인이 없습니다. 저희는 제주 비오는날 방문했는데 딱히 예약은 하지 않아서 바로 표 끊고 들어갔어요. 제주 아르떼뮤지엄 주의할 점.. (개인적인 생각..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 내돈내산, 조천 오름나그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기를 하나씩 적어보려 합니다.이전에 사려니숲길 가는길, 주차장, 입장료 등을 적었는데반응이 좋더라고요.. ㅎㅎㅎ 오늘은 사려니숲길 근처 맛집 소개합니다~제주 오름나그네 라는 현지인 식당입니다. 완~~~전 맛있게 먹어서 정말 꼭! 강추드리고 싶어요. 제발 웨이팅 많아지지만 않길 바라며 ㅠㅠ.. 글 시작할게요. 제주 오름나그네 메뉴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이니 1인 1메뉴 꼭 해주시구요~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한치비빔국수 다 추천합니다. 제가 만약 다시 이곳을 방문한다면 도토리묵무침, 해물파전, 보말칼국수 이렇게 먹고 싶어요. 가격 보말칼국수/한치비빔국수 1만원, 해물파전/도토리묵무침 1만 2천원 단무지, 김치, 양파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셋 다 맛있습니다. 김치는 제주스러운 김치인건..

제주 사려니숲길 위치, 붉은오름 입구, 소요시간, 입장료, 주차장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로 두 번이나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하나씩 정보들을 올려볼까 합니다.맛집, 카페, 관광지 모두 다 성공적이었거든요! 제주 가족여행 관광지로 정말 추천하는 제주 사려니숲길 정보입니다.네비게이션에 검색할 때 꿀팁도 있어요. 흔히 나오는 그 곳이 아니고..도로변에 입구가 있는 곳입니다. 제주 사려니숲길 위치 ; 붉은오름 입구 티맵 : '사려니숲길붉은오름' 검색 매피(mappy) : '사려니숲길붉은오름입구' 검색 바로 이 곳이 제가 소개해드릴 유명~한 사려니숲길 주차장입니다. 붉은오름휴양림 근처에 있어서 네비게이션으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렇게 갑자기 도로 양 옆이 주차장처럼 차들이 서있다면 여기가 사려니숲길 입구인 것이니 바로 주차하세요. 제주 사려니숲길 입장료, 휠체어/유..

군산공항 21년 6월 군산 제주 항공권 특가링크 모음 [내부링크]

제주도가 성수기를 맞이하면서 군산 제주 항공권 비행편 예약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군산공항 운항스케쥴을 알려드릴게요. 오늘 알려드리는 운항 스케쥴은 2021년 6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군산공항 → 제주공항 [출발] 항공편 군산 출발 제주 도착 운항요일 운항기간 진에어 (LJ481) 10:10 11:10 매일 2021.03.28 ~ 2021.06.30 제주항공 (7C621) 11:10 12:15 진에어 (LJ483) 17:00 18:05 제주항공(7C623) 18:00 19:00 가장 빠른 군산 → 제주 시간은 10:10.. 보통 적어도 1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좋으니 9:10까지 도착하면 되겠네요. (개인적으로는.. 50분 전에 도착해도 될것 같습니다. 군산공항이 워낙 작아서..) 제..

5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정보 (공홈보다 저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 할인 꿀팁 정보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팁 소개합니다. 결제 즉시 예약 확정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비교해봤더니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할인가보다 더 저렴했습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법 - 클룩 어플 이용하세요 클릭 시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이동 클룩 KLOOK : 자유여행 예약 앱 - Google Play 앱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클룩으로 한번에 play.google.com 클릭 시 애플스토어로 이동 클룩 KLOOK : 자유여행 예약 앱 신규 가입 후 앱에서 첫 구매시 쿠폰 코드 'MOBILE10'으로 놀라운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쉽고 빠른 국내 & 해외 여행 예약 앱 KLOOK 클룩을 소개합니다! 관광객..

속도위반 단속기준 범칙금 과태료 정리! 조회 방법 (사전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도위반 단속기준, 그리고 속도위반 범칙금 과태료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범칙금과 과태료는 엄연히 다르다는 거. 아시나요? 이 기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범칙금과 과태료 무엇이 다를까? 과태료 - 금전적 징계로 속도위반, 주차위반 등 속하며 범칙금보다는 가벼운 처분 범칙금 - 경미한 범죄행위를 행한 자에게 주는 벌금. 과태료보다 무섭습니다. 속도위반 단속기준 속도위반 단속기준은 아래와 같고요. 속도위반 범칙금 과태료 부과되는 기준은 초과속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분 초과속도 20km미만 초과속도 20~40km 초과속도 40~60km 초과속도 80km이하 범칙금 30,000원 60,000원(벌점 15점) 90,000원(벌점 30점) 120,000원(벌점 60점) 과태료 40..

당근마켓 거래방법 사기 안당하는 꿀팁! (비매너 진짜 많음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마켓 거래방법 소개합니다. 당근마켓은 위치 기반 어플인데요. 내 동네를 GPS인증 후 중고 물품 또는 새 제품을 거래하는 어플입니다. 당근마켓 거래방법 간단해요. 1)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검색한 후 2) 판매자에게 채팅을 한다 3) 언제, 어디서 만날지 정한다 4) 만나서 물건 확인 후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돈을 준다 보통 팔렸는지, 안팔렸는지, 예약이 되어있는지를 물어보고 물품 금액이 클 수록 디테일한 사항을 더 물어봅니다. 그런데 보통 당근마켓은 쿨거래를 많이 하더라구요~ 워낙 활성화가 되어있다보니.. 쿨거래가 아니고 이것저것 물어보면 판매를 안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어차피 중고물품이니 큰 기스, 큰 문제만 없으면 쿨거래가 좋아요. 당근마켓 비매너 주의 제가 겪은 당근마켓..

닭가슴살스테이크 다이어트음식으로 먹기 [내부링크]

닭가슴살스테이크 다이어트음식으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이제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스테이크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제품이라 리뷰해봅니다. 제품은 지원받았으나, 이 글에 대한 대가성은 없어서 정말 진솔하게 작성했어요. :) 치킨셰프 제품입니다. 36시간 이내로 가공해서 패키징 되기 때문에 제품 자체가 맛도 좋고 신선합니다. 가격은 3종 10팩 = 1만원 3종 모두 다 맛있습니다! 일단 닭가슴살 스테이크 하면 뻑뻑하겠다라는 선입견이 자동으로 머릿속에 떠오르는데, 전~~혀 뻑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겁니다, 저는 뻑뻑살 안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뻑뻑한 느낌은 아니고 담백해서 맛있더라구요? 프라이팬에 구워먹는게 더 맛있는데 귀찮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됩니다. 냉동식품이라 전자레인지 1분이라고 써있..

인덕션 사용가능 냄비, 프라이팬 구분하는법 + 인덕션 냄비 추천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덕션 냄비 구분하는법과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인덕션 냄비, 후라이팬(프라이팬) 추천하려고 글을 써봅니다.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집에서 인덕션을 사용하는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 어떤건 되고 어떤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대체 인덕션 사용가능 냄비 구분을 어떻게 하는거지?하고 찾게 되었어요. 답은 바로..... 냄비 하단이 스테인레스 재질인지 확인하기 이거였습니다!! 냄비 하단에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으면 무조~건 인덕션 사용가능 냄비, 인덕션 사용가능한 프라이팬입니다. 또, 자석을 대보셔도 된답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냄비, 프라이팬의 크기가 너무 작거나 혹은 너무 큰 냄비, 프라이팬 이라면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법도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인덕션 ..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몇가지 해봅니다 :)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머신을 선물 받고3년이 지난 지금, 아주 잘 사용중인데요.하루에 커피 한 잔, 무조건 마셔서 카페 갈 일이 거의 없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에 비교하면 풍미는 좀 떨어지는게 맞아요. 그래도 맛은 없진 않습니다. ㅎㅎ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추천 몇 가지 해볼까 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호환, 있습니다!! (당일발송) 반영구 일리 네스프레소 버츄오 리필캡슐 호환 스텐 재사용 재활용 커피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버츄오 말고 일반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스타벅스, 일리 등 호환되는 캡슐이 있는데 버츄오는 바코드를 이용해서 회전시켜 추출하는 방식이라 이 방법이 좀 어려운건지.. 정말 나오기까지 오래걸..

김포공항 국내선 탑승수속 빠르게 하는법? 바이오등록 하시면 됩니다! 생체정보 인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 3박 4일 여행을 끝내고 돌아왔어요. 오늘은 여행 꿀팁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김포공항이나 제주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 탑승수속할 때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바이오, 생체 인식을 통해 빠르게 탑승수속을 마칠 수 있답니다. 그것도 신분증 없이 말입니다~ ㅎㅎ 소개해드릴게요. 바이오 등록이 뭔가요? 손바닥의 장정맥을 이용한 생체인식을 말하는데요. 이 정보를 1회 등록한 후, 첫 탑승수속 때 신분증 검사 1회 후 이후에는 탑승권 / 손바닥만 대면 저절로 탑승수속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만약 김포 -> 제주 이용할 경우 바이오등록을 해둔다면 위탁수하물이 없을 때는 신분증 없이 모바일체크인만 하고 이륙, 착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죠. 김포공항 바이오정보..

맛있는 지코바치킨, 지코바 메뉴 추천(순살양념) [내부링크]

맛있는 치킨 추천 ! 지코바 순살 양념 안녕하세요~ :) 여행하느라 계속 포스팅을 못했어요. 돌아왔으니 이제 꾸준히 다시 기록해보도록 할게요. 여행가기 전에 요리하기 귀찮아서 먹은 지코바치킨 입니다. 지코바는 치밥하기에 딱 좋은 치킨이고 순살양념이 지코바 메뉴 추천 1위입니다. 뼈도 좋지만 순살이 치밥하기 좋아요 ㅋㅋ 먹기에도 너무 좋구요. 진짜 예술........... 아 참고로 지코바치킨은 지점마다 소스의 농도가 좀 달라요. 예전에 살던 집 근처에서 먹었던 곳은 진짜 최고.. 제 인생 지코바였는데 이번에 시킨 곳은 음.. ㅋㅋ 별로 ㅋㅋㅋㅋㅋ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니 이점은 참고해보세요. 케바케임.. 그래도 기본맛 자체는 넘 맛있더라고요. 삶은 계란은 더 추가했는데 더 추가할걸 그랬어요 ㅠㅠ 이 양념에..

전국 일출시간, 일몰시간 1초 조회하는 법 [내부링크]

전국 일출시간 일몰시간 조회하는 법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전 5시가 넘은 지금,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현재 5월 12일인데 해가 길어져서 언제 뜨고 언제 지는지 말입니다. 일출시간, 일몰시간은 비교적 쉽게 조회할 수 있더군요!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출시간, 일몰시간 조회하는 홈페이지 일출일몰시각계산 | 생활천문관 | 천문우주지식정보 지금까지 역서가 발행된 연도의 역서자료를 바탕으로 월별, 지역별 해/달 출몰시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일출일몰시각계산'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자료는 사용자가 입력한 값에 기반하여 astro.kasi.re.kr 위 링크는 '한국천문연구원 천문우주지식정보'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전~혀 이상한 링크가 아니니 클릭해서 바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시간, ..

강아지목걸이 인식표 해야 하는 이유 (초보견주 필독) [내부링크]

강아지목걸이 외부 인식표 필수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저에게는 아주 사랑스럽고 눈에 넣어도 안아픈 제 자식같은 강아지가 있어요. 말티즈 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 생후 3개월 이상된 강아지라면 내부, 외부 인식표를 꼭 해야 합니다. 동물병원에서 등록할 수 있고 내장칩(마이크로칩)을 많이 하지만 외부 인식표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외부 인식표, 강아지목걸이 소개합니다. 강아지목걸이(외부 인식표) 안하면 과태료 부과 대상! 강아지를 산책시킬 때 외부 인식표를 꼭 해야 합니다. 단속을 할 때 이 외부 인식표(=강아지 목걸이)를 안했을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지요. 동물보호법 시행규칙 11조, 과태료는 최대 50만원을 부과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 인식표가 필수인겁니다. 강아지인식표에..

설거지맞춤법 쉽게 기억하는법ㅋㅋㅋ (설겆이 vs 설거지) [내부링크]

설거지 vs 설겆이 뭐가 맞을까? 쉽게 기억하는 설거지맞춤법 예전에는 분명 알고 있었던 단어인데 가끔 맞춤법이 이게 맞나? 이 단어가 원래 있었나? 갸우뚱 할 때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부모님 세대들은 설거지를 다 '설겆이'로 표현을 하는데 찾아보니 이게 이유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설거지맞춤법 소개해요. 쉽게 구분하는법도 알려드릴게요. 보통 카페 글을 보면 설겆이라고 많이 표현하는데 이유가 참 궁금했습니다. 찾아보니까 설겆다라는 표현을 설겆이라고 하게 되면서 이 표현이 올바른 설거지맞춥법 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설거지'가 단일 명사로 인정이 되어 표준어로 삼고 '설겆-'은 단어 형성의 근거가 사라졌어요. 그래서 현재 설거지맞춤법은 설거지가 맞습니다. 설거지를 하는 행위도 설거지하다, 동사로 표준..

넷플릭스 미드추천 지니앤조지아 (지니&조지아) 존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추천 지니앤조지아(지니&조지아) 와, 안녕하세요 여러분? 간만에 재미있는 미드를 봐서 추천하려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구독 중이고 재미있는 미드 많이 봤는데 오.. 이거 진짜 재밌어요. 미국판 펜트하우스라고 하던데 그정도까진 아니고 약간 부부의세계와 펜트하우스 섞은 느낌.. 엄마와 딸 이야기를 중점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하이틴 미드이면서도, 어른들의 이야기가 전개되어서 정말 재밌게 봤어요. 2021년 2월 24일 넷플릭스 개봉되었고 넷플릭스 미드 추천으로 현재 많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조지아가 여주인공이고 지니의 엄마, 백인이구요. 흑인 남자를 만나 15세에 임신을 해 딸 '지니'를 낳습니다. 오스틴은 조지아가 만난 다른 남자와 낳은 아들이에요. 지니랑 오스틴은 이복남매인 셈인데, 둘이 사이..

올바른 인공눈물 사용법, 약국 일회용 인공눈물 추천 후기! [내부링크]

일회용 인공눈물 추천, 그리고 올바른 사용법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인공눈물 소개합니다. 우선 인공눈물 구입 방법은 온라인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오프라인 '약국'에서만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고 렌즈 유/무에 따라 다르지만 제가 사용하는 일회용 인공눈물의 경우 렌즈를 꼈을 때, 안꼈을 때, 그리고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경우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추천해봅니다. :) 올바른 사용법도 하단에 기재되어있으니 꼭 살펴보세요. (글이 길지 않아요 ㅎㅎ) 원타임프레쉬 일회용 인공눈물 가격은? 인공눈물 가격은 약국마다 다릅니다. ㅎㅎ 저희 동네는 7천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일회용 인공눈물과 병처럼 수시로 사용하는 인공누액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일회용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드롭..

방수앞치마 완벽 방수! 예쁜 주방앞치마 후기 [내부링크]

가죽으로 된 주방앞치마 (완벽 방수앞치마)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 새댁 3년차인데, 살림을 많이 하다보니 자연스레 살림 템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오늘은 예쁜 주방앞치마 소개해드릴건데, 방수가 아주 잘되는 가죽앞치마예요. 홈웨어 위에 했을 때도 너무 잘어울려서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UH홈데코스토어, 가죽앞치마 가격은? 바로 요 제품이에요~ 위 사진처럼 정말 완벽 방수가 되는 제품이랍니다. 아주 얇은 가죽앞치마인데, 가격은 8,900원!!!! 진짜 저렴하쥬? ^_^ 배송비 포함 11,400원 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주방앞치마 디자인이 여러가지인데 저는 간단하게 영어로만 써있는 이 디자인을 골랐어요. 세탁할 때는 냉수 권장! 제조국이 중국인건 조금 아쉽지만 중국 제품 치고는 너무너무..

테라브레스 가글 추천 + 가그린 사용법, 물헹굼 필요없음! [내부링크]

테라브레스 가글 추천 하는 이유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제가 직접 구매한 가글 입니다. 테라브레스 라고 정말 유명한데요~ 제가 리***, 가** 다 써봤는데 시원함은 시원함이지만 입 속 마름이나 건조함이 느껴져서.. 100% 만족은 못했었거든요. 근데 이건 진짜 최고~~~~~~ ㅋㅋ 진짜 핵강추!!!!!!!!!!! 테라브레스 왜 가글 추천드리는지 알려드릴게요 +.+ 테라브레스 마일드민트 : 13,100원 (473ml)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을 때는 더 저렴하게 샀었는데요. 그 때 세일 기간이었거든요..! 근데 이거 진짜 ㅋㅋ 너무 좋은게 뭐냐면 그 특유의 화-함이 없습니다.. 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정말 깔끔하게 가글되는게 장점이에요. [의약외품]으로 ..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차이 이거였구나? [내부링크]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차이 안녕하세요~ :) 리뷰 블로거입니다. 저희는 전세에 살고 있어서 가스레인지에 대한 선택권이 없었는데요. 지금이 두번째 집이고 첫번째 집에서는 가스레인지, 두번째 집(지금 집)에서는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득 TV를 보다가 하이라이트라는 것이 나오길래, 생긴것은 인덕션인데 하이라이트라는 겁니다!!! 헐~ 궁금해서 저도 알아보고 포스팅해봐요! 인덕션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 인덕션 레인지 1구 COUPANG www.coupang.com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는 보기에 정말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위 제품은 테팔 1구 인덕션 제품입니다. 인덕션은 상판을 가열하는 것이 아니라, 그릇이 닿으면 그 그릇 자체를 가열하는 방식이에요. 자기유도 가열방식이라고도 하는데, 그래서 '인덕션 전용'이라..

플랭크운동 어플 추천, 플랭크운동방법 다 나와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저는 지독한 한식 러버라서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늘리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고 해요. 그리고 저는 폭식 습관 때문에 아주 조금씩 자주 먹어서 배를 안고프게 하는게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배고플 때마다 뭘 주워먹고 이어요. (계란, 시리얼, 빵 등등.. 탄수화물만 x) 3일전 54kg, 현재 공복상태 52.1kg이구요. 최종목표는 50kg인데, 체지방이 많고 배가 많이 나와있어서 플랭크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플랭크운동방법도 함께 소개하면서 이번에 다운받은 어플, 플랭크운동을 함께 소개해드리도록할게요!!!! 내일의 건강한 나를 위해, 플랭크운동효과는? 플랭크는 코어를 단련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허리가 아프신 분들이 이 운동을 많이 하더라고..

부산 해동용궁사 사진 찍기 좋은곳! +주차장 +부산맛집추천 [내부링크]

부산 해동용궁사 꼭 가봐야 하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작년에 갔던 해동 용궁사 입니다. 부산에 간다면 꼭~ 들려야할 곳인데, 바다와 함께 있는 절의 모습이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기운도 너무 좋았고요. 불교신자라면 꼭 다녀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부산 해동 용궁사 주차장 | 현금, 3천원 선불 해동용궁사 주차장 이용료는 3천원이구요. 카드가 되지 않고 무조건 [현금]으로만 받더라구요. 현금이 없을 경우 근처 이마트 편의점에 현금인출기가 있으니 그 부분을 이용하심 될것 같아요. 저희는 다행히도 동전으로 현금이 있었음 ㅋㅋㅋ 주차장 넓고 편했어요~ 좁지 않음!! 주차하고 해동 용궁사 가면서 본 강아지. 진짜 순하더라고요. ㅎㅎ 아직도 있으려나.. 가는 길에 먹거리 맛집들이 많아요. 저희는 ..

약국 한국 국산 동전파스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코인플라스타 후기 [내부링크]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코인플라스타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어깨 결림 증상이 심해서 약국에 갔는데, 동전파스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원래 국산 동전파스가 아닌, 일본 제품 써왔었는데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플라스타 괜찮다고 추천해주셔서 사게 되었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서 후기 간단하게 남겨보도록 할게요. 축구선수 손흥민씨가 광고모델인가봐요. ㅎㅎ 정말 멋있는분..!!! 안티푸라민 코인 플라스타는 동전모양이라서 한국 국산 동전파스로 유명합니다. 근육통, 관절통, 허리통, 어깨결림, 신경통, 그리고 삠, 타박상 등에 붙이면 되는데 2개 정도를 어느정도 간격을 떼서 붙여주면 됩니다. 2.8cm 지름의 원형 파스인데 유효성분 체크해보시구요. 주의사항 몇가지가 있어서 안내해드릴게요. 안티푸라민 코인 플라스..

무료사주 사이트 모음 신년운세 후기 [내부링크]

뽐뿌 무료사주 사이트 뽐뿌 - 사람이 좋아 함께하는 곳 www.ppomppu.co.kr 여기.. 일단 너무 잘맞는듯 하구요. 무서운게 임종 나이까지 나와서 좀 소름.. ㅠㅠ 사실 모든 사주 사이트가 임종 나이까지 나오는 곳은 없었거든요. 말년운에 임종 나이가 나와서 너무 무섭네요. 괜찮은 것 같아요. 궁합닷컴 무료사주 www.gunghap.com/unse/unse_main.php3 우리궁합 나의운세 - 무료 사주풀이, 격국, 용신, 십신, 신살, 대운, 삼합, 방합, 육합 www.gunghap.com 이 사이트는 앞으로 올 삼재, 그리고 오행을 알려줘서 나에게 부족한 오행이 어떤건지, 또 어떤 복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사주에 대해서 조금 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이 사이트 괜찮을것 같아요. 대운을 나눠서 표..

스테비아 설탕을 아시나요? 부작용도 없는 설탕대체 감미료! [내부링크]

설탕 대체, 스테비아 설탕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설탕을 대체할 수 있는 0 칼로리, 스테비아라는 천연 감미료를 알게 되어 빠르게 글을 써봅니다. :) 맛은 설탕의 당도보다 5배가 높다고 하는데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더라고요. 당뇨, 저당, 다이어트 식단에 좋을것 같아 소개합니다. 이마트 쓱배송에 이 제품이 나와있어요. 200g당 6천 5백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구매 가능 해요. 저는 자일리톨 설탕 이용했었는데 이건 칼로리가 0, 체내 흡수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요즘 음식할 때, 커피 먹을 때 꼭 타먹고 있어요. 스테비아 설탕 일일 권장량 11g~18g 설탕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천연 감미료이구요. 효소처리된 스테비아..

안방 신혼 침실인테리어 : 차렵이불 세트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차렵이불세트 소개하려고해요. 사용한지 딱 한 달 넘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순면인데 땀 흡수? 배출?이 잘되는 느낌이고 폭신폭신한데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라 순면이불세트 구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무엇보다 침실인테리어 꾸밀 때 강추. 드리울 차렵이불세트 언박싱 와 정말 어마어마한 박스 크기에 배송이 되었어요. 하나하나 다 뜯고 사진 찍느라 힘들었는데 간단하게 사용기를 쓰는거라서 하나하나 다 나열하진 않을게요. ㅎㅎ 저는 '클라우디'라는 제품 선택했고 순면인데, 땀 흡수 잘되고 배출도 잘되고 사계절 모두 이용 가능한 차렵이불이에요! 저는 패밀리 침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침실 인테리어 하기가 늘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늩 한 쪽은 화이트,..

야식추천메뉴 베트남음식 치즈 '짜조' 에프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에요. 여러분들은 요즘 야식 챙겨드시나요? 저는 다이어트 하기 전에..!!! 많이 먹었는데그 중 하나가 이 치즈 짜조에요. 베트남 음식 '짜조' 한국에는 만두가 있다면 베트남에는 짜조가 있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한 만두 같은 요리로 베트남인들이 즐겨먹는 음식이에요. 저는 베트남여행을 한적도 없지만 ㅎㅎ 짜조는 여기저기서 먹어보긴 했었는데요~ 이 제품 맛이 은근 괜찮더라고요! HACCP 인증받은 시설에서 제조되고 있고 500g으로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이건 에어프라이어에 그냥 돌리면 되기도 하고 후라이팬에 지지면서 먹으면 맛있어서 야식추천메뉴 음식으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짜조에 찍어먹는 느억맘소스. 이 소스도 맛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잘 어울렸어요. 치즈 짜조, 에프..

파세코 주가 전망 좋게 보고 산 초보주식러 후기 [내부링크]

초보주식러, 파세코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저는 초보주식러에요~알만한 기업들만 들어가려고 하고 있는데여기저기 정보를 얻고, 한국은 뭐다? 테마주다. ㅎㅎㅎ 파세코 주가 전망 글인데 사실 별거 없는 글이니전문가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테마주들부터 살펴보니 이번 여름도 엄청 더울 것 같더라고요.창문형 에어컨 1위인 파세코.'이건 사야해!!!!!!!!'라고 생각했어요. 뭐 이번에 특허? 받았다고 뉴스 뜬 날 바로 샀는데..시드가 넘 없긴 했어요... ㅠㅠ 암튼 어제 +6% 찍었는데 전 올 여름이나 가을, 겨울까지파세코 주가 전망 살펴보면서 계속 들고 있을 예정이라계속 보기로 했습니다. 파세코를 검색하면 다양한 뉴스들이 나오는데이 뉴스들을 보면 파세코 주가 전망은 더욱 더 좋아보여요...

비타민c메가도스 주의할점, 물에 타먹는 비타민 추천~ [내부링크]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이 뭘까요?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건강 이야기를 조금 해보고자 해요. 메가도스(MEGADOSE)라고 아시나요~?비타민C 권장량 2000mg 이상을 섭취하는게 바로 메가도스인데요. 비타민C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제품이죠. 괴혈별을 예방하기 위해 비타민C 섭취가 필수인데 이 비타민c메가도스 요법은 식사를 제대로 챙겨먹지 않고 비타민 섭취가 되지 않을 때 추천합니다. 물에 타먹는 비타민c 이 제품은 제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 제품이에요. 물에 타먹는 제품으로 비타민c메가도스 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C 2000mg가 들어있어요. 물 200ml ~ 300ml에 타먹으면 되고요. 정수나 찬 물 둘 다 잘 녹더라구요. 얼음 타서 먹으면 맛있는 음료처럼 먹을 수 있어서 갈증도 해소되고..

강아지연고 상처나 피부병 가능 / 발바닥 보습제 후기 [내부링크]

메디멀 강아지연고 안녕하세요. 희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강아지연고입니다. 메디멀 브랜드 제품이며, 브랜드로부터 제품 지원을 받았습니다. 제가 N사 블로그 운영하면서 N사 블로그에만 소개하는건데 제품이 너무 좋아서 여기에도 올려보아요. 저는 강아지 발바닥 보습 해주려고 사용하고 있지만 올인원 제품이랍니다. 강아지 상처연고, 또는 강아지 피부병 연고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추천드려요. :) 그럼 하나씩 살펴볼게요! 마데카솔의 주 성분이죠. 마데카소사이드가 15,000ppm 함유로 손상된 강아지 피부의 회복을 돕고 재생을 돕습니다. 동물의약외품이에요~ 메디멀 마데카 리페어 오인트먼트 전성분 성분은 위 이미지 참고해주셔야 하는데, 잘 안보여서 아래에 직접 씁니다. 정제수, 글리세린, 카프릴릭.카프릭글..

싱크대거름망 자연분해 되는 애기쓰봉 꼭 쓰세요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다가 반해서 재구매한 '애기쓰봉'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건, 정말 주부들에게 혁.명.템이라고 할 수 있죠? 아직도 안써보신분 계시면 진짜 꼭~~~~ 써보라고 권유해드리고 싶어요.... ㅠㅠ 보통 쓰던 싱크대거름망하고는 차원이 달라요... 왜냐? 이건 자연분해가 되는 거거든요. 이게 일반이랑 다를게 뭐냐고요???!! 그걸 이제 알려드릴게요 애기쓰봉 자연분해 싱크대거름망 우선 애기쓰봉이라는 제품은 싱크대거름망 이에요. 음식물 쓰레기를 싱크대거름망째 버려서 엄~~~~청 편리하답니다. 주부들은 정말 꼭, 구매하셔야 해요 ㅋㅋㅋㅋ 완전 편함! 이렇게 쓰봉도 있는데요, 봉지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투에요. 단, 이건 지역에 따라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보습력 좋을까? +건성 손등 후기 [내부링크]

카밀핸드크림 인텐시브, 건성 피부 후기 안녕하세요~! 희에요.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인데, 제가 매일 같이 쓰는 카밀 핸드크림 소개해드려요~! 저는 집에서 일을 하는데 컴퓨터 앞에 무조건 있어야 하는게 1. 손세정제 2. 휴대용선풍기 3. 핸드크림 이랍니다. 카밀핸드크림은 1년 넘게 써왔는데 예전에 독일 갔을 때 사온 제품인듯 싶어요~! 어디 구석 서랍에 보관해놨다가 이번에 이사오면서 찾아서 막 사용하고 있답니다. 올리브영에 가면 카밀핸드크림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라인은 인텐시브에요. 흡수되면 끈적임은 거~의 없고 향도 괜찮아요. ㅎㅎ 호불호 거의 없는 향인데 약간 베이비로션 냄새랑 알로에? 허브 향이 섞여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면 가격대 5~6천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데 저는 독일..

제주공항 근처맛집 김희선몸국 대박추천 [내부링크]

| 김희선제주몸국 :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제주 2박 3일 여행을 끝나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마지막 날, 렌터카 반납 전 먹었던 곳 소개해드릴까 해요. 김희선몸국 (김희선제주몸국)이라는 곳인데 제주공항과 무척 가깝습니다. 그리고 몸국이 제주 향토음식이기 때문에 해조류인 모자반과 돼지고기 육수로 만들어내 제주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에요! | 주차, 외관 주차 안내도 잘 해주셔서 입차, 출차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제주공항 근처맛집으로 많이들 오시는데 우진해장국이랑 여기랑 유명하더라고요. 둘 중에 하나는 먹고 가자했는데, 여기서 먹길 잘한것 같아요. 저희 방문했던 날은 웨이팅도 없었거든요... ㅋㅋㅋ 웨이팅이 있더라도 회전율이 빠르니까 웨이팅해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 영업..

일회용 치실추천 플랙커스 아직도 안쓰세요? (강민경 치실) [내부링크]

| 일회용 치실 추천 : 플랙커스 치실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몇 년 째 내돈내산 하는 플랙커스 치실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을 처음 본 건 '올리브영'인데, 아는 동생이 샀다가 따라사서 해본 후 반해서 그 이후로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쭉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진짜 찐!!!!!!! 추천. 다비치의 강민경 유튜브 보시나요? 강민경씨가 쓰는 치실도 이거에요. ㅋㅋㅋㅋㅋ 대용량 제품이 있고 조그만한 제품이 있는데 36개입 제품 2개 가격이 5,330원이에요. 로켓배송이라 매번 빠르게 받을 수 있고 늘 쟁여놓는 제품이랍니다. ㅎㅎ 저는 일회용 치실 사용하기 전에 끊어쓴는걸 써봤는데 ㅠㅠ 아.. 진짜 영.. 불편하더라구요. 입도 작아서 뭐가 잘 안되고, 그냥 일회용 치실을 쓰..

[아이온클래식] 직업 마도성 스킬(마족스킬) [내부링크]

| 아이온클래식 직업, 마도성 스킬 정리 안녕하세요. 제가 아이온 클래식이라는 게임을 하는데 직업별 주요 스킬을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 눌러주시고 편안하게 봐주세요~ 루미엘의 진노 시전시간 : 2초 재시전시간 : 1시간 용암 해일 시전시간 : 2초 재시전시간 : 1분 용암 태풍 시전시간 : 2초 재시전시간 : 1분 화염 난무 시전시간 : 3.5초 재시전시간 : 30초 화염난무트리라고 마도성들이 즐겨하는 트리입니다. 수면 폭풍 시전시간 : 1초 재시전시간 : 3분 화염난무는 극딜이고 수폭은 쟁에서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수폭맞고 쩜사만 잘되면 되는데, 브리핑을 잘해주는 마도성 분들이랑 쟁하면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수폭 후 다 수폭 들어갔고 저항뜨거나 수폭 안들어간 사람부터 녹여야 ..

LA갈비 양념 황금레시피 NO숙성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 LA갈비 양념 황금레시피 (15분간만 재우는 맛있는 레시피)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주말에 계속 놀아서 아무것도 안했네요. ㅠㅠ 오늘은 이번에 정말 맛있게 해본 LA갈비 양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보통 LA갈비는 하루 정도의 숙성이 필요한데,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레시피는 숙성도 필요 없어요! 단 15분만 재우고 맛있는 양념을 자작하게 넣어 졸이듯이 굽는 방법이랍니다. 솔직히 정말 맛있었어요 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 재료 제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바로 캡처 해왔어요. ㅋㅋ LA갈비는 1kg까지 할 수 있는 넉넉한 양념이랍니다. *** 만약 하루 숙성을 해야 할 경우 물 양을 더 늘려주어야 해요. 1. LA갈비 핏물 빼기 30분 정도 찬 물에 담구어 핏기를 빼야 하는데요~ 제가 구매한 ..

사뿐 리본 플랫슈즈 화이트 구매했어요 :) [내부링크]

| 사뿐 리본 플랫슈즈 화이트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봄을 맞이해서 이번에 신발 구매를 아주 급... 충동적으로 질렀는데요 ㅋㅋㅋㅋ 바로 사뿐 플랫슈즈에요. 평소에 화이트 슈즈 좋아하는데.. 사실 애나멜로 샀어야 했는데 잘못샀지만 ㅋㅋㅋㅋ 예뻐서 사용후기 남길까 해요~ 아직 날이 추워서 밖에서는 안신어봤어요. 그치만 착용컷 있음! | 사뿐 라델리 리본 플랫슈즈 230mm (현재가격 3만 5천원) 저는 평소에 230mm 구두, 운동화를 신어서 230mm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조금 작은것 같아요. 한 치수 크게 주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할인 이벤트 했을 때 사서 3만 1천원에 구매했어요. 화이트는 정말 순백색의 화이트 컬러라 너무 좋았어요. 가끔 플랫슈즈나 옷 팔 때 아이보리 컬러를 화이트라고 속여서 판..

바지걸이 옷걸이 바지정리한 후기 (신박한정리 아이템) [내부링크]

| 바지걸이 옷걸이 (신박한정리) 안녕하세요! 저는 24평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드레스룸 공간이 정말 작게 나와서 늘 공간에 대한 고민이 있었어요. 우연히 바지걸이 옷걸이를 써봤는데 와~~ 공간 활용 대박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진짜 공간 없는 좁은 드레스룸에서 넘 활용적이에요~ | 쉽게 조립하면 되는 제품 제품은 셀프로 조립하면 되는데 설명서가 같이 오고 조립방법도 너무 쉬워요. ㅎㅎ 육각 렌치로 나사 조여서 금방 완성! 스타일이 2가지가 있는데 저는 골드로 선택했어요. PVC 코팅이 되어있어서 논슬립이라 바지가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무게 중심은 잘 잡아주는 것 같았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썩.. 그런것 같지는 않았어요. 가로로 늘어놓으면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프로폴리스앰플 써본 후기 (속건성, 탄력앰플 추천) [내부링크]

| 프로폴리스앰플 써본 후기 (코스노리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지원받아서 사용해본 앰플 후기입니다. 이 글에 대한 대가성은 없으나 개인적으로 사용 후 속건성에 너무 좋은 제품이라서 도 후기를 올려보아요. 코스노리 제품 '프로폴리스 글로우 앰플' 인데요. 현재 30% 할인하고 있어서 가격대 1만 8천원이랍니다. | 프로폴리스 앰플 프로폴리스 추출물 47.8%가 들어있는데 영양은 물론, 광채, 보습까지 있어서 건성피부, 속건성이신분들께 추천이에요. 일반적인 앰플처럼 생겼고 30ml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무엇보다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서 낮에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 요즘 저는 자기 전, 일어나고 나서 세안 후 발라줘서 매일매일 애용하고 있는 탄력앰플 이랍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써봤는..

반올림피자샵 메뉴 갈릭소스 새우링 리뷰이벤트 후기 [내부링크]

| 반올림피자샵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올림피자샵 군산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갈릭 소스랑 리뷰이벤트로 먹은 새우링까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반올림피자샵 메뉴 중 내맘대로 PICK피자를 주문했는데, 4가지맛을 직접 고를 수 있어요. | L사이즈(4가지맛) : 22,900원 가격 진짜 저렴하죠? |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피자박스, 아이유 포토카드 피자박스부터 '우리모델 아이유야' ㅋㅋㅋㅋ 피자 사진 1도 없고.. 오로지 아이유만 있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유 포토카드도 줘서 따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 ㅎㅎㅎ | 오븐 스파게티 맛있었던 오븐스파게티 ! 피자집은 뭐 다 이 오븐..

무생채 맛있게 하는법 초간단 레시피 (영상있어요) [내부링크]

| 무생채 맛있게 하는법 초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요리 글 들고 왔어요~ 무생채 만드는법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새콤달콤~ 무생채 만드는법 간단한 레시피 뚱띠네 | 맛있는 새콤달콤 무생채 만드는법 ! 초간단하게 함께 만들어보아요c tv.naver.com 요즘 무가 정말 맛있잖아요 무생채는 한번 만들어놓으면 청국장이나 된장찌개랑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지요. 초간단하게 뚝딱 만드는 반찬 레시피 시작할게요. | 재료 개인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무치면서 부족한 간은 채워보세요! | 레시피 쓱배송에서 주문한 절단무인데 990원밖에 안해요. 이걸로 채 썰면 딱 반찬용기 500g에 담길만한 양이 나온답니다! 1. 무 채 썰기 먼저 무를 깨끗하게 씻고 감자칼로 겉면을 다 깎은 후 ..

도라지배즙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 [내부링크]

기관지에 좋은 음식 : 도라지배즙 (산호농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산호농장의 도라지배즙 입니다.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겠지만 오늘만큼은 제가 먹었던 제품 소개해보려고 해요~ 목이 자주 붓거나 밤에 잔 기침이 많을 경우, 환절기 목관리가 필요할 때 꾸준히 먹어주면 좋답니다. 도라지배즙 효능 배는 갈증, 숙취에 좋고 가래, 기침,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도라지는 호흡기 질환과 면역력 증진, 혈관계질환 개선, 빈혈 개선, 그리고 기관지염에 좋고 미세먼지 해독에도 좋아요. 이렇게 배와 도라지가 만나 도라지배즙이 되었는데 국내산 신안 배, 국내산 5년산 도라지로 6시간 푹 고아 만들어져서 기관지에 좋은 음식 으로 추천해요. 맛도 정말 맛있답니다. 50개가 들어있고 개당 120ml로 반..

[아이온 클래식] 검성 스킬 (천족기준, 마족스킬 [내부링크]

아이온 클래식 검성 주요 스킬 정리 안녕하세요. 쟁할 때 필요한 주요 검성 스킬 몇가지 정리해봤습니다. 글쓴이가 천족이라 마족스킬을 정리한거니 참고바랍니다. 돌격 I 재시전시간 4분 돌격 I은 수호, 검성 둘 다 있는 스킬이고 10초 동안 이속, 비속이 빠르게 증가합니다. 보통 거리가 먼 상대종족을 잡을 때 쓰겠죠? 돌격 자세 I 재시전시간 3분 무려 30초 동안 물리 공격력 80% 증가, 명중 200 / 물방 50% 감소 합니다. 돌격자세 = 돌자 라고 많이 하고 버프창에 이거 켜졌다 하면 원거리 딜러들이 녹임 될듯 균형의 갑옷 I 재시전시간 3분 재시전 시간이 3분이니 드레드에서 균갑 킨거 빼면 바로 가서 패야됩니다. 1분 30초 동안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

[아이온 클래식] 암포 S랭 점수 계산하기 [내부링크]

아이온 클래식 바뀐 암포 S랭 점수 계산 안녕하세요. 3월 10일 수요일 업데이트 이후 암포 S랭 점수가 하향되었습니다. S랭 뿐만 아니라 모든 암포 등급이 하향되어 앞으로는 더 쉽게 인던 공략이 가능해졌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암포 등급 스코어 남은 시간 (아누잡고 남은 시간) S랭크 15200 2시간 A랭크 14320 1시간 30분 B랭크 10913 1시간 C랭크 6656 30분 F랭크 0 0시간 암포는 S랭크에서만 타하바타 공략이 가능하고요. 나머지 랭크에서는 타하바타가 나오지 않아 영웅무기 획득할 수가 없습니다. 기존 암포 S랭 점수는 19600점이 넘었어야 했는데 (정확한 점수 기억 안나네요) 지금은 15200점이니 점수가 꽤 많이 빠졌네요. 스카 호위도, 충도 안잡아도 될것 같은데 기본 1시간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리저튼 시즌 1 - 19금, 결말(스포x), 등장인물, 레지장페이지, 다프네(피비 디네버)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브리저튼 시즌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아주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미드 중 브리저튼 시즌 1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시즌 1 이후 시즌 2가 확정되었고요. 제가 느낀 아쉬웠던 점과 좋았던 점을 함께 리뷰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패션, 연출 완벽한 드라마들을 좋아하는데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 기황후 등 시대물을 좋아합니다. 연출 잘된 사랑의 불시착도 너무 재미있게 봤고요 - 패션, 인테리어 등 볼거리가 풍부하고 전체적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줄거리 등 잘 이어지고 집중이 잘되는 드라마를 좋아해요. :) 스포 없이 브리저튼 1에 대해 설명해보려 해요. 브리저튼 등장인물, 제작사 위에 등장하는 사람들이 주요 등장인물이고 서로서로 얽혀있는 줄거리인데, 억지스럽지..

카마로 SS 레드 / 연비, 외부, 내부 후기 (?) [내부링크]

카마로 SS 레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타는 차 소개해보렵니다. 카마로 SS 레드 이고요, 중고 구입 후 잘 타고 있습니다. 카마로 SS 연비와 내부 모습, 그리고 외부 모습 소개합니다! 카마로 SS 사진 카마로SS 블랙, 검정, 노랑 등 컬러가 있는데 블랙 중고 구입하고 싶었으나 매물이 없었어요. 그래서 레드로 GO... 색이 정말 예쁜 컬러의 레드에요. 선명하고 진하답니다 디자인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뻐요. 중고 가격대가 이만한 성능에서는 안나오는 가격인데 디자인, 컬러, 성능 모두 만족합니다. (저 말고 남편이 ㅋㅋ) 날렵한 곡선과 선의 조화로움이 정말 멋있어요. 옆면에서 보는 모습이에요. 차가 정말 깔끔해요 :) 투도어이지만 뒷좌석에 탈 수는 있어요. 하지만 안타는 것을 추천드리죠... ㅎㅎ..

구찌 반지갑 여성 마몬트 마틀라세 반지갑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구찌 반지갑 여성 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품은 내돈내산이 아닌, 남돈남산! 후기 입니다. 남편 돈, 남편이 사준 선물이요. ㅋㅋㅋㅋ 구찌 반지갑(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반지갑) 사용한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구요. 그 때 당시 검정색보다는 베이지 색을 선호해서 베이지 컬러를 골랐는데, 아직까지 안질리고 잘 사용중입니다.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반지갑 스티치, 정교하게 박음질 된게 너무 예뻤고 구찌 로고가 들어간것도 깔끔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손 작은 여자가 쓰기에도 그립감이나 크기가 딱이더라구요! 완전 좋음! 뒷면은 이렇게 희미하게 GG 로고가 들어가있어요. 지갑은 블랙이라는데 음... ㅋ 저는 블랙 지갑 싫더라구요. ㅠㅠ 예전에 네이비색상 지..

칫솔 추천 | 크리오 덴탈메이트 1+1 후기 (쓱배송) [내부링크]

크리오 칫솔 추천 리뷰 (내돈내산) 간만에 칫솔이 똑 떨어졌길래 쓱배송 장을 보다가 주문한 크리오 칫솔 입니다. 1+1 기획을 하고 있어서 구매했고 칫솔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을 하고는 별 기대를 안했는데 써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칫솔 추천 후기를 써봅니다. 크리오 덴티메이트 시즌2, 1+1 화이트, 핑크, 민트, 노랑색 4가지 컬러가 순서대로 배열되어있었고 총 10개의 크리오 칫솔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사실 클리오인줄 알았는데 클리오 - 화장품, 칫솔 제품은 크리오 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머쓱 초극세모 칫솔로 치아, 잇몸 틈새까지 부드럽고 깨끗한 솔이랍니다. 진짜 부드러운데 은근히 힘이 있어서 잇몸 약하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크리오 덴티메이트..

광주공항 → 제주도 시간표, 운항 스케줄 (~3.27) 광주공항 주차, 주차요금 [내부링크]

광주공항에서 제주도 시간표, 운항스케줄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공항에서 제주도 가는 시간표와 출발, 도착 운항 스케줄 정리해보았습니다. | 운항 기간 2021.03.27까지 광주공항 → 제주도 시간표 (출발) | 08:50 ~ 12:20 | 13:35~14:30 오후 구간은 진에어가 주로 맡고 있으며, 운항하는 요일이 띄엄띄엄 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6:40~17:35 제주도 → 광주공항 시간표 (도착) | 08:20~12:55 (광주 도착) | 14:00~17:25 (광주 도착) | 17:55~19:55 (광주 도착) 광주공항 주차요금 주차는 지상주차장 제 1,2 2가지 구역으로 나뉘어져있으며, 제 2주차장은 화물주차장입니다. | 항공기 종료후 출차할 경우 062-940-0327, 032..

[아이온클래식] 특수작전부 증표, 일퀘, 하급 신석 꾸러미, 작전부 최상급 포상 [내부링크]

아이온 클래식 일퀘, 특수작전부 증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쟁 유저라면 매일 해야 하는 일일 퀘스트(일퀘) 소개합니다. 쟁 유저는 PVP 템을 맞추기 위해 일퀘를 해야 하는데, 왜 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천족 기준) 일일 퀘스트로 특수작전부 증표 모으기 - 가입 어비스 중앙에 보면 거래중개소 옆에 칼데론이라는 NPC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엘리시움 특수작전부 가입을 하게 되면 일일 퀘스트, 주간 퀘스트를 받을 수 있어요. 퀘스트를 하게 되면 특수작전부 증표를 1개씩 줍니다.이걸 모음으로써 어비스 포인트나 PVP에 도움되는 아이템들을 교환하는 보상 방식입니다. 일일 퀘스트로 특수작전부 증표 모으기 - 퀘스트 완료 일일 퀘스트는 드레드기온 입장 버튼 생기는 그 옆에, 퀘스트가 생겨서 누르면 되고 일일퀘스트..

[아이온 클래식] 암포 S랭 점수, 살성 스펙 면접 커트라인 [내부링크]

아이온 클래식 암포 S랭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포 S랭 점수와 살성 기준에서 살성 면접 커트라인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암포 S랭 살성 면접을 볼 때 커트라인 확인할 때 아이온 캐릭터 검색을 많이 하는데요. 공격력 480, 명중 1850 이상이면 충분합니다. 봉혼석은 필수, 캔디는 센스. 여기서 음식 도핑을 하면 명중이 1900이 넘고 명중의 서약 스킬을 사용하면 2천이 넘어 타하바타 깰 때 딜이 잘 들어갑니다. 그리고 살성은 '평캔'이 가장 중요하죠. 평캔 못하면 살성 안하는게 맞습니다. 또, 인던을 많이 돌아보지 못하고, 아이온 클래식 뉴비라거나, 쟁을 많이 안해봤거나, 평캔을 못한다면, 암포 S랭은 절대 못갑니다. 아이온 클래식 암포 S랭 파티 구할 때 | S랭 킬팟 S랭을 킬해보려는, 즉 킬하..

김포공항 → 제주도 시간표 운항스케줄 총 정리 (~21.03.27) [내부링크]

김포공항에서 제주도 출발 시간표 총 정리 오늘은 김포공항에서 제주도 가는 운항스케줄 총 정리했습니다. 보기좋게 1시간 단위로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 운항시간 2021.03.08~2021.03.27까지이며, 항공사에 따라 22, 24일까지 운항하는 것도 있습니다. | 첫 출발 06:05 | 마지막 출발 21:30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06:05 ~ 06:55)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07:00~07:55)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08:00~08:50)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09:00 ~ 09:50)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10:00~10:55)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11:00~11:55)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12:00~12:55) 김포공항 → 제주도 출발 (13:10..

[아이온 클래식] 게임 설정, 그래픽 설정, 화면 배치 [내부링크]

아이온클래식 게임 설정 편 안녕하세요. 아이온 클래식 게임을 하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화면의 대화/스킬 배치, 게임설정, 그래픽 설정 소개합니다. 정답은 아니지만 보기가 편해서 이 방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화면 - 대화 배치 (전투 로그, 스킬, 대화 탭 배치) 먼저 화면 배치 입니다. 일반적인 설정에 왼쪽은 대화 / 전투 / 파티, 일반, 지역 이렇게 3개의 부분을 사용하고 있어요. 경험치 창은 미니맵 위로 조그만하게 빼서 쟁할 때 어비스 포인트를 얼마나 먹었는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빼놨어요. 스킬의 경우 저는 살성인데 손이 작아 Ctrl+1,2,3 자체를 사용할 수가 없어서 일반적인 단축키를 다 빼고 스킬을 사용합니다. (G, X, R, V, B 등 다 단축키 바꿔놓음) | 레기온 ..

일상, 로즈마리 키우기 애플민트 키우기 망했어요 [내부링크]

원래는 키울 생각이 없었다 애플민트 키우기, 로즈마리 키우기 쉽다면서요? 그런데 저한테는 왜 이렇게 어려운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때 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요. 문제는............ 설날 때 일어났어요. 집을 비웠는데 제가 창문을 아주 살짝 열고 갔거든요. 3일동안 추위에 떨어서 그런지 그 때 이후로 로즈마리는 아예 다 떨어지고 (후두둑.. 떨어져요 후두둑..) 애플민트도 갈색, 검정색으로 잎 검게 변하더니 힘없이 죽었더라구요. 제가 원래 식물을 잘 못키웁니다. 관심을 잘 안갖고 별로 관심이; 없어요. 근데 로즈마리 키우기, 애플민트 키우기 자체가 다른 식물보다 상대적으로 키우기 쉽다고 해서 구입해서 겉 흙이 마를 때마다 물 주고 그랬었는데 그런 노력들이 다 물거품이 되었네요.. 식물이 죽었을..

군산공항 → 제주도 3월 운항 스케쥴, 시간 [내부링크]

군산 공항 제주도 | 3월 운항 스케쥴, 시간대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군산공항에서 제주도 가는 시간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군산공항 → 제주도 [출발] 운항스케쥴 | 항공사 진에어, 제주항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 운항기간 2021년 3월 27일까지 운항되며, 4월은 운항스케줄이 나오지 않았어요. | 운항요일과 시간 매일 운항중이며 첫 출발 10:40, 마지막 출발 18:00으로 시간대는 좋네요. 제주도 → 군산공항 [도착] 운항스케쥴 항공사, 운항기간은 똑같습니다. | 운항요일과 시간 첫 도착 09:00, 마지막 도착 16:20 입니다. 군산공항 주차안내 군산공항 주차장은 총 334대 수용이 가능하며 지상 1층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주차장 자체가 없음) 굉장히 소형..공항이고요. 차량번..

마크라메 벽꾸미기 : 인테리어 소품으로 감성홈~ [내부링크]

인테리어 소품으로 감성홈 | 마크라메 벽꾸미기에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제 관심사는 주식, 인테리어, 여행 인데요. ㅎㅎ 소소하게 소품으로 감성홈을 연출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심심한 벽꾸미기 소품 소개해드릴까해요. 바로 '마크라메'입니다! diy제품도 있지만 저는 음.. 손으로 꼼지락꼼지락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저같은 스타일이라면 완제품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마크라메 완제품을 구매했어요 :) 집을 감성적으로 연출해보고 싶은데 기존에 있는 식탁, 거실장, 소파, 러그 때문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하나하나, 바꾸고 싶은 것들과 조그만한 소품을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라온아르떼 제품이구요. 가격은 1만 7천원이에요 :)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겠더라구..

군산 가볼만한곳 장자도 일몰이 예쁜 카페 라파르 [내부링크]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 장자도 | 일몰이 예쁜 카페 라파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여행 이야기 들고 왔어요~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 겸 외출했는데 일몰 직전까지 있었던 군산 장자도에 위치한 카페 라파르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지금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구요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시내에서는 차로 가야 하지만) 추천이에요. 특히 일몰 시간 맞춰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세먼지가 많았던 날이지만 정말 예쁘더라구요 선유도 조망도 되고요. 군산 군산군도에 많은 섬들이 있어서 제주도나 남해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특히 물 맑을 때, 날씨 좋을 때 가면 캬~~~ 정말 최고최고에요.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는 커피도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시구요~ 저희는 한라봉 차랑 누텔라 초코 케이크 주문했어요 건물이 위로..

피코크 진진 멘보샤 에어프라이어 후기 [내부링크]

피코크 진진 멘보샤 에어프라이어 후기 저는 이제껏 멘보샤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맛있다고 그래서 설레임을 안고 먹어본... 이마트 쓱배송에서 주문한 피코크 진진 멘보샤 후기에요. 조리하는 법은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에프에 돌리기만 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피코크 진진멘보샤 - 최저가 9,790원 - 이마트 쓱배송으로 주문 멘보샤는 중국 요리에요. 빵 사이에 새우살을 넣은 요리라고 합니다! 한번도 접해본 적이 없어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어.. 음.. 생각보다는 넘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후기는 남겨보려고 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 멘보샤를 조리할 때는 이렇게 옆면쪽을 바닥면으로 조리하면 됩니다. * 170도 5분 예열 후 18분간 조리하면 끝! 정말 쉽죠????? 소스에 ..

투썸 케이크 생크림 소프트 쉬폰 / 투썸 초콜릿 후기 [내부링크]

투썸 케이크 후기 | 생크림 소프트 쉬폰 & 투썸 초콜릿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묵은지 포스팅입니다. 이 날은 투썸 케이크 급 땡겨서 다녀왔는데 초콜릿도 땡겨서 급 사와서 먹었던 후기에요. 투썸은 케이크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하지만 생크림 쉬폰 케이크는 쏘쏘 했어요. 역시 투썸은 초콜렛 케이크가 진리인듯.. ㅎㅎㅎ 투썸 비앙카 오리지널 트러플 (헤이즐넛) 이게 총 3가지 맛인가? 2가지 맛인가 있었는데 저는 헤이즐넛 맛을 골랐어요. 투썸 초콜릿 맛있으니.. 이것도 맛있겠지 하며 기대에 가득 차 먹었는데 생각보다 쏘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기대하면 안되나봅니다. 이렇게 봉지 안에 들어있는데 손에 가루가 묻어나서 디저트용으로 딱이었어요. 아메리카노랑 함께 즐기면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

칼로바이 단백질쉐이크 후기 [내부링크]

칼로바이 단백질쉐이크 | 맛있게 다이어트하기 요즘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집에 단백질 보충제가 칼로바이 단백질쉐이크, 그리고 매일 제품 초코파우더 이렇게 있는데요. 아무래도 손이 자주 가는게 칼로바이더라구요 타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니.. 굶는 것보다는 이렇게 단백질을 먹어서 다이어트를 해주는게 몸에도 좋구요. 오늘은 칼로바이 퍼펙트파워쉐이크 리뷰해봅니다 칼로바이 단백질쉐이크 - 섞지않고 맛있게 다이어트 - 배고플 때 대용으로 먹어도 됨 - 2가지 맛 총 8개입을 칼로바이 측에서 받았는데요. 사실 기대는 1도 안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초코바나나 맛, 바닐라 맛 2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초코바나나 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초코 우유 맛이에요! 현재 가격대는 8..

차이슨 무선청소기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아이룸 [내부링크]

차이슨 무선청소기 | 아이룸 무선청소기 후기, 내돈내산 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차이슨 무선청소기 리뷰입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유선청소기, 로봇형, 핸디형 3개로 써왔었어요 ㅎㅎ 남편이 주로 청소를 해서 저는 청소기를 잘 안건드는데..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바닥 지저분한게 자꾸 눈에 밟히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먼저 찾아보자 싶어서 보다가 아이룸 무선청소기를 발견했습니다. :) 디베아, 아이룸.. 모두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유명하지만 저는 아이룸 리뷰를 살펴보고 이걸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사지 않은 이유는 어차피 청소기의 배터리 자체도 소모품이기 때문에 2년 정도 쓰고 후에 다시 청소기를 새롭게 (그 때도 가성비 제품으로) 들일 생각으로 ..

코코넛 바디워시 향이 좋은 '휘감다' 추천 후기 [내부링크]

바디워시 추천 | 향 좋고 성분 좋은 저자극, 코코넛 바디워시 '휘감다' 후기 · 피부타입 / 건성 · 피부질환 / 건선 앓는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써본 후 만족한 휘감다 바디워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휘감다라는 브랜드인데 써보니까 보습에 정말 좋더라구요. 원래 샤워하고 나오면 바로 바디로션을 바르는데 이건 안그래도 되더라구요. 휘감다 코코넛바디워시 - 9,800원 (500ml) - 6가지의 다양한 향 - 약산성 (pH5.5), 보습 바디워시 향은 총 6가지가 있어요. 코튼, 우디, 비누, 화이트 머스크, 플로럴(더부케), 그린 시트러스! 제가 선택한 바디워시 향은 플로럴향, 은은한 꽃 향기가 세지 않고 잔향도 은은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코코넛워터는 보습에 좋은데요. 코코넛워터 추출물 36...

주방정리용품 컵걸이 감성진 컵꽂이 후기 [내부링크]

감성있는 주방정리용품 추천 | 루미너스 컵걸이, 너무 예쁘고 실용적이에요 :) 요즘 살림에 다시 집중하면서 밀렸던 주방정리를 실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꿀템인 컵걸이 소개해드릴까 해요 :) 제가 컵도 많이 가지고 있고 컵마다 모양이 다 통일되지 않아서 컵 수납에 좀 어려움을 느꼈는데.. 이건 정말 꿀템!!!! >..

냉동도시락 맛있는 만개 도시락 추천 [내부링크]

맛있는 냉동도시락 추천 | 만개의 레시피에서 나온 '만개도시락'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만개의레시피에서 만개 도시락 7종을 제공 받고 리뷰를 작성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집에서 해먹는 음식들을 참 좋아하지만 가끔 바쁠 때, 귀찮을 때, 빠르게 식사를 해야 할 땐 간편한 냉동도시락만한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냉동실에 도시락 몇 개쯤은 항상 구비하고 있는데.. 모두들 그렇잖아요. 도시락 맛이 없는건 정말 없어서 손이 안가는거.. ㅠㅠ 하지만 만개도시락은 대부분 맛있었고 7종이 정말 4일만에 동나버렸습니다 하핫...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해볼게요. 만개도시락 3줄 요점 - 가격대 2,900원 ~ 3,500원 - 맛은 있지만 양은 살짝 적어서 유지어터 또는 식사량을 줄이려는 ..

거실 소품 인테리어, 자개모빌 만들기 [내부링크]

거실 소품 인테리어 추천 | 내 스타일대로 자개 모빌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실인테리어에 하기 좋은 소품, 자개모빌 만들기 DIY 소개해요. 만들 때는 어렵고 힘들었지만 ㅋㅋㅋ 만들어두고 보니 너무 예쁘고 영롱한 포인트가 되어 거실 소품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어요. 매듭짓는 방식은 소개 안할게요! 다른 블로그 참고하면 매듭 짓는 법이 나와있는데 그냥 신발끈 묶듯이 낚시줄을 묶고 가위로 잘라내면 된답니다. 그럼 소개해볼게요~ 자개모빌 만들기 DIY 가격은 총 19,050원 들었어요. 태교로 해도 좋을 것 같고 ㅎㅎ 요즘 코로나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심심할 때 하면 딱일듯 해요. 낚시줄은 자개와 자개를 매듭지을 때, 그리고 라탄 프레임에 매듭지을 때 사용해요. 자개는 기본 컬러로만 해도 예쁘지..

홍루이젠 샌드위치 / 햄치즈샌드위치 후기 (무인매장) [내부링크]

그렇게 맛있다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후기 | 햄치즈 샌드위치.... 아 맛있네?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홍루이젠 샌드위치라고 아주 핫~했던 맛있는 햄치즈 샌드위치 후기에요. 저는 홍루이젠 무인매장에서 구입했고 2개 모두 순삭해버렸습니다 하하 그럼 고퀄리티 사진과 함께 생생한 후기 보시죠! 홍루이젠 샌드위치 - 중독성 있는 달달~한 맛 - 가격대는 2,000원 ~ 2,400원 - 햄치즈샌드위치가 가장 기본! 햄치즈 샌드위치 저는 햄치즈샌드위치 2개만 사왔습니다. 가장 기본이 맛있다고 들었기도 하고.. 기본이 늘 최고죠~ 햄치즈 샌드위치는 하나에 2천 2백원이에요. 정말 뭐 별거 안들어있더라고요? 치즈 3장 그리고 얇은 햄이 들어있어요. 햄맛은 .. 정말 안나는 편입니다. ㅎㅎ 맛은 달달~한데 은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나눠먹는 와츄원 후기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나눠먹는 와츄원 8가지 맛!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베스킨라빈스' 입니다. 이번에 제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을 이걸로 교환해서 사먹었어요 ㅎㅎㅎ 구성도 너무 좋고 역시 맛있고 ㅠ_ㅠ 가격도 괜찮았어요, 소개해드릴게요! 나눠먹는 와츄원 - 가격 : 3만 2천원 / 8가지 맛 구성 - 조각피자처럼 하나씩 나눠 먹을 수 있음 - 맛있음..!! 나눠먹는 와츄원 후기 집앞 베스킨라빈스에서 사왔는데요~ 총 8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민트초콜릿칩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나눠먹는 와츄원 가격은 3만 2천원! 저희는..

건선 치료 방법 아토건 건선 비누 써보시길! [내부링크]

건선환자가 추천하는 건선비누 | 비포/애프터 사진이 대박! 아토건 건선비누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008년에 건선에 걸려 온몸에 퍼지고 당시 조직검사도 했었..습니다. 대학병원에서 꾸준히 건선치료와 약을 먹다가 개인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하고 서서히 줄어들쯤에는 병원을 다니지 않고 연고만 처방받아 바르고 그랬었어요. 욕실에는 연수기를 설치했고 비타민도 꾸준하게 챙겨먹었고 일광욕도 했었어요. 일부러 태웠죠 ㅎㅎ 면역력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노력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건선은 완치되는 병이 아니죠.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하는 자가면역질환입니다. 지금은 팔꿈치 건선과 무릎 건선이 있고 종종 상처가 나는 경우 건선으로 번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 리뷰는 '하이내처 건선 비누' 인..

헤어 집게핀 올림머리, 반묶음 머리 스타일링하기 [내부링크]

헤어집게핀 스타일링 | 집게핀 올림머리 / 반묶음 스타일링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집에서나 외출할 때나 간단하게 머리를 올리고 있는데요. 반묶음, 올림머리 등 헤어스타일링 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 '머리 집게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다양한 머리 집게핀 요즘 제가 자주 이용하는 헤어 집게핀이에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골드 컬러 제품들이고 메이드 인 차이나..지만 가격이 합리적이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위 제품은 제공받았는데 오늘은 제품 후기가 아니고 집게핀 올림머리, 반묶음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이야기이니 제품 소개는 간략하게만 할게요. ㅎㅎ 집게핀 올림머리 헤어스타일링 저는 집게핀을 어렸을 때부터 자주 사용하고 이번에 유행하기 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올림머리를 하면 목..

강아지 관절영양제 간식으로 급여해요 (잠보아) [내부링크]

강아지 관절영양제 추천 | 간식처럼 급여하는 잠보아 뉴트리페어 조인트페인 안녕하세요 :) 저는 올해로 8살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요. 강아지들은 크기에 상관없이 슬개골 탈구를 조심해야 합니다. 슬개골 탈구는 1기부터 4기까지 나뉘어져있는데 선처적이 경우 어렸을 때부터 증상이 나타나서 수술이 바로 필요한 경우도 있고요. 저희 강아지처럼 후천적으로 서서히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요. 검사는 동물병원에서 하면 되는데 어떤 수의사님들은 간단히 체크를 해서 3기 의심 된다고 말씀을 해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저희 강아지가 그런 케이스랍니다. 3기 의심된다고 1년 반 전에 들었는데 그 때 이후로 영양제를 꾸준히 급여하고 있었고요, 이번에는 간식 형태로 된 잠보아 뉴트리페어 조인트페인을 급여하고 있습니다. 잠보아 강아지 ..

속초 맛집 대게 + 회 코스 동명항 영금정활어회센타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속초 맛집 추천 | 대게 + 회 코스 동명항 맛집 추천~ '영금정활어회센타'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속초 맛집 찾기 정말 힘든데, 여기는 제가 2번이나 내돈내산 후기로 다녀온 곳이라 자신있게 추천 드리고 싶어요. 속초 동명항 근처에 위치해있고요, 대게는 kg당 싯가적용이랍니다. 저희는 7월에 가서 먹었는데 이 때 대게 2마리 + 모듬 회로 26만원 결제했었어요 :) 자자,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속초 동명항 맛집, 영금정활어회센타 - 2번째 방문했는데도 재방문의사가 있는 집! - 자연산 스끼부터 대게, 모듬회, 대게라면, 대게볶음밥까지~ - 어르신들도 만족한 곳 :) 자연산 스끼 제가 이 집을 좋아하는 이유는스끼가 자연산으로 아주 잘 나오기 때문이에요. 보통 관광지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가면..

프롬비 미니가습기 추천 +사용 영상, 후기 [내부링크]

프롬비 미니가습기 추천 후기 | 사무실 책상 가습기로 추천하는 이유들! 안녕하세요! >.

2021년 1월 달력 배경화면 검퓨터 바탕화면 공유 [내부링크]

2021년 1월 달력 배경화면 | 감성 듬뿍 담은 30종 공유 안녕하세요~! 2021년 1월 달력 배경화면 다음에도 공유하려고 글 써봅니다. '댓글' 남겨주셔야 30종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 전달 드리니까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2021년 1월 달력 배경화면 - 가로형 / 세로형 이미지로 깔끔한 바탕화면 파일 정리. - 빠른 스케쥴 체크할 수 있음 - 모든 출처는 unsplash이며, 2차 배포 및 무단 편집을 금지합니다. (있을 시 법적조치) 가로형 2021년 1월 달력 배경화면 사진들은 모두 감성있는 이미지들만 골라서 만들었습니다 :) 1, 2월이 함께 있어서 업무하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딱이에요! 항상 새해가 되면 떠오르는 불꽃..이미지 때문에 이런 사진들도 넣..

피자 맛집 오르새피자 메뉴 추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피자 맛집 오르새피자 메뉴 추천 | 반반피자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에요. 오르새피자 라는 피자 맛집을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다른 피자집 다양하게 먹어봤지만 마음에 쏙 드는 집은 없었어요. 다만 오르새피자도 100% 쏙 드는 집은 아니고 한.. 90% 정도?! ㅋㅋ 이제까지 먹어봤던 곳들 중에서는 가장 만족한 곳이라, 내돈내산 후기 써봐요! 오르새피자 반반피자 주문내역 배달팁 2천원 포함해서 총 2만 9천원에 주문했어요. 중 사이즈 불고기피자 /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 치즈크러스트 추가 소스, 콜라 등 추가했습니다. 오르새피자 불고기피자 & 갈릭베이컨체다치즈피자 제가 사는 지역에는 오르새피자가 피자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어요~ 저희는 2인 가구라서 중 사이즈로 주문했고 2조각이 남더라고요 ..

냉동핫도그 오뚜기 핫도그 추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핫도그 후기 | 맛있는 냉동핫도그 추천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입니다. 새해가 밝았어요. 모두 소원하던 일 많이 이루시고 가정에 평화가 있길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오뚜기 제품의 맛있는 오리지널 핫도그에요. 냉동핫도그는 냉동실에 한번 쟁여두면 배 고플 때 마다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휴게소에서 파는 핫도그보다 이 제품이 훨씬 맛있고 부드러워요~ 오뚜기 핫도그 - 전자레인지 1분 20초의 간편한 조리 - 집에서 즐기는 맛있는 간식 언박싱 우선 조리법은 정~말 간편합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 20초 돌리면 끝~ ㅎㅎ 근데 이렇게만 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케찹만 뿌려먹으면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구요! 뒷면에는 바삭하게 굽..

수제청 목에좋은차 유자청, 배도라지청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율차 수제청 | 목에 좋은 차, 유자청과 배도라지청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하고 있는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율차' 수제청입니다. 겨울 시즌으로 다양한 수제청이 마련되어있는데 저는 유자청, 배도라지대추청 2가지 구매했답니다~ 수제청 가격 유자청, 배도라지대추청 모두 730ml로 구매했어요. 무농약 매실청도 있고 생강청과 모과청도 있더라구요~ 율차 수제청 구매후기 수제청 선물하실 분들은 포장요금 추가하시면 되는데 저는 저희가 먹을꺼라.. ㅎㅎ 선물포장 없이 주문했어요. 작년인가?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그 때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답니다. 목에 좋은 차 (유자차, 배도라지차 효능) 기관지가 안좋거나 목에 신경을..

강아지의류 강아지코트 착장 후기~! [내부링크]

강아지의류 추천 | 핑크색 체크 강아지코트 후기 (뭉블리) 안녕하세요! :) 희 입니다. 저는 자식같은 댕댕이를 키우고 있어요! 이번에 가을, 겨울 강아지의류 브랜드 살펴보고 옷들을 사줬는데 그 중 예뻤던 강아지코트 소개해보려고 해요. 파스텔톤의 톤 다운된 핑크색인데 리본이 포인트이고 그냥.. 고급스럽고 예쁘고 귀엽습니다 흐흐 ㅎㅎ 뭉블리 강아지코트 세 줄 평 - 가격 : 1만 7천원대 - 양모혼방으로 부드러운 면 - 고급스럽고 귀여운 리본이 포인트 강아지의류 언박싱 왁스 실링이 찍혀있어서 넘나 기분 좋았어요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포장도 꼼꼼했고 옷 자체도 넘 예뻤답니다. 색은 톤다운된 핑크색인데 이 색이 튀지도 않고 고급스러운 색깔이고 패딩조끼랑 매치해도 잘 어울려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성 백팩 추천 / 가스톤루가 팔란 리뷰 [내부링크]

예쁜 여성 백팩 추천 | 기저귀가방, 여행 가방 등 실용성 만점인 가스톤루가 '팔란' 안녕하세요 :) 리뷰어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실용성 만점인 스웨덴 감성, 가스톤루가 브랜드의 '팔란' 제품 리뷰입니다. 먼저 이 제품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제품만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아주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이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스타일리쉬하게 멜 수 있는 가방이지만 디자인이 예뻐서 중/고등학생 가방, 기저귀가방, 여행가방 등으로도 좋아요. 15% 할인코드 heeyaa15 팔란 (PÄRLAN)블랙 gastonluga.com 홈페이지 구매 시 [할인 코드 사용하기] 에서 heeyaa15 입력 시 바로 15% 쿠폰을 지급합니다! 2021년 3월 14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 이..

게이밍헤드셋 앱코 해커 7.1채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게이밍헤드셋 추천 | 앱코 해커 7.1채널 헤드셋 한 달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후기 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이번에 '아이온 클래식' 게임을 하며 마련한 앱코 헤드셋 제품 입니다. 가격대는 2만 9천원이데 가성비가 참 좋더라구요. 마이크 음질도 좋고 노이즈캔슬링 기능도 있고 7.1채널 입체 사운드로 게임, 영화, 드라마 등 집중이 정말 잘됩니다. 소개해드릴게요. 앱코 해커 헤드셋 N550 - 2만 9천원의 가성비 - 7.1채널 입체 사운드로 집중이 잘됨 - 노이즈캔슬링 기능 게이밍헤드셋으로 추천하는 이유 아이온 클래식 하면서 엔씨톡 했었는데 제가 키보드 치는 소리까지 아주 잘 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이크 ON/OFF 기능과 노이즈캔슬링이 뛰어나서 집중도가 높아져요..

관절영양제 추천 홍관보 프리미엄 먹고 있어요 (+가격) [내부링크]

관절영양제 추천 | 홍관보 프리미엄 / 홍관보 가격은 영업방침상 온라인 비공개! 안녕하세요 :) 제 인생 목표는 건강하게 살기에요. 건강이 가장 중요한 시점이기도 하고 오래 앉아있기 때문에 관절에 신경을 쓸 때가 되었더라구요.. 이번에 관절영양제로 유명한 홍관보 프리미엄,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관보 가격 홍관보 가격 문의가 정말 많은데요. 찾아보니 홍관보 제품은 온라인 영엄방침상 가격이 비공개이고 전화상담 시 상담 후 공개입니다. :) 저도 선뜻 알려드릴 수 없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색창에 '홍관보'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언박싱 시작해볼게요~ 건강기능식품 인증 홍관보 프리미엄은 MSM 관절영양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

호박즙 통째 갈아넣은 통호박즙 [내부링크]

호박즙 추천 | 통째로 갈아 넣은 맑은내일 통호박즙 리뷰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요즘 건강 필수로 챙겨야 하는 시대가 왔죠? 저는 요즘 비타민도 먹고 있긴 하지만 주로 과채주스를 먹는 편입니다. ㅎㅎ 오늘은 맑은내일 통호박즙 소개해요! 늙은 호박을 껍질, 과육, 씨까지 몽땅 다 통째로 넣은 호박즙이랍니다. 맑은내일 통호박즙 - 26,900원 (30포, 80ml) - 과육, 껍찔가지 통째로! 저온공법으로 담아낸 과채주스 - 호박 95% 함유 호박즙 언박싱 포장 박스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여요. 어르신분들은 알약 보다는 이렇게 과채주스를 더 선호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 맛도 엄청난 단맛이 나지 않고 거의 담백한 맛이에요! 총 30포가 들어있어요 :) 호박 95%, 효소, 사과농축액으로 구성되어있습..

천연 유기농 립밤 추천, 찹스(CHOBS) 후기 [내부링크]

천연 립밤 추천 | 성분이 좋아서 온가족 함께 써도 되는 립밤 '찹스'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 저는 평소에 입술이 굉장히 메말라있고 건조한 편입니다. 웬만한 촉촉한 립스틱도 매트해서 못쓰고 틴트도 거의 써본적이 없어요. 이것저것 립밤 브랜드들 다 사용해봤는데.. 그나마 비** 제품이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이건 성분이.. ㅠㅠ 천연성분이 아니어서 고민되는 찰나에, 유기농 립밤 추천 제품을 써봤습니다. 찹스 립밤인데,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서 하나 사서 친구, 직장 동료, 가족이랑 나눠써도 되고 선물용으로도 딱이더라구요. ㅎㅎ 찹스 유기농 천연립밤 - 천연성분으로 구성 - 4가지로 다양하게, 오래 사용 가능 - 선물하기에도 좋음 립밤 가격대 4가지 구성 | 26,000원 무향 + 자몽 + 레몬 + 페퍼민..

원목 식탁 리폼하기, 이염없는 무광 시트지 추천 [내부링크]

안예쁜 원목 식탁 리폼하기 | 이염없는 무광 시트지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원래 여행블로그를 하려고 시작했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놀러가질못해서 집안 곳곳을 바꿔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꼭 바꾸고 싶었던 식탁 상판을 무광 시트지 화이트 색상으로 새롭게 리폼해본 후기에요. 올해 봄에 리폼했으니 반년되었는데 김치국물, 묵은지 뭐 등등 다 흘려도 이염 1도 없이 예쁘게 사용하고 있는 찐!!! 실제 후기랍니다. (구매링크는 하단에 있어요) 먼저 안예쁜 저희 식탁.. 소개할게요. 온라인 가구 쇼핑몰에서 샀는데 왜 샀는지.. 그 때 제가 미쳤었던것 같지만 ㅋㅋㅋ 진짜 후회되는 아이템이에요 ㅠㅠ 저렴하게 사긴 샀는데 사고보니 색이랑 의자의 ..

플레이팅도마 우크반 캠핑도마 선물용 굳! [내부링크]

플레이팅도마 추천 | 우크반 편백나무도마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감성을 좋아하지만 플레이팅은 영 어렵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플레이팅도마 '우크반' 브랜드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플레이팅 뜻은 예쁘게 음식이나 조리된 요리를 감각적이고 센스있게 장식하는 것을 말하는데 자신 없으신 분들은 기본적으로 감성이 갖춰진 제품으로 시작해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ㅎㅎ 그럼 시작~! 우크반 미니 원목도마 - 편백나무로 제작하며 가격대비 고퀄리티. - 무료각인 되어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도마제작. - 감성 플레이팅 가능, 캠핑족 또는 집들이 선물로 강추. 포장상태 포장은 이렇게 잘 되어있는데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서 더 고급스러워보여요. 캠핑 자주 가시는 분,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에게 선물하기에 딱이더라구요. 가..

호박고구마 택배주문 3kg 거산고구마 +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 [내부링크]

해뜨온 거산고구마 | 호박고구마 3kg 주문해서 먹은 후기 :)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ㅎㅎ 겨울되면 꼭 먹어야 하는 식품이 있죠! 바로 고구마에요. 저는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둘 다 좋아하는데 이번에 3kg 택배로 먹어봤어요~! 늘 집 앞에 마트에서 사다가 먹었는데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먹으니까 크기도 크고 맛도 더 있고 다르더라구요 비쥬얼 부터가 그냥 달라서 놀랐습니다 ㅎ_ㅎ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호박고구마 3kg 가격 호박고구마 크기는 '실속형'으로 하니까 2만 3천원대 나오더라구요. 이 크기가 가장 먹기 편한 크기인듯! 생각보다 크기도 다 크더라구요 ㅎㅎ 닭볶음탕에도 넣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거든요~~ 고구마 실속형 크기 크기가 진짜 크더라고요 ㅋㅋㅋ 아! 그리고 식품이라서..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4통째 건성피부 후기 [내부링크]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 건성피부에 4통째 써본 레알 찐! 후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입니다. :) 오늘은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제품 소개해드려요! 저는 건성피부이고 속건성이 심한 타입은 아니에요. 가끔 중성이 될 때도 있지만 가을, 겨울, 봄에는 정말 건성이랍니다. ㅠㅠ 제 동생이 군인이었을 때 PX에서 유명한 화장품을 사다줬었는데 그게 바로 닥터지 크림이에요! 한번 써보고 반해서 그 이후로 4통을 다 쓰고 이번에 5통 사용중이랍니다. ㅎㅎ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 - 지성 비추 / 건성 추천 (속건성에는 비추) - 군대 PX 화장품으로 유명한데 성분도 괜찮음 - 가격도 합리적, 가성비 제품(시판가 1만 5천원) 언박싱 닥터지 블랙스네일크림은 군대 PX 입점 후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해졌어요. 달팽이크림..

라면포트 추천 단미 설거지할때도 편리해 [내부링크]

단미 라면포트 추천 | 계란 찜기, 고구마, 감자, 라면 등 너무 유용한 포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상도 치르고, 김장도 하고.. 이것저것 일이 많아서 글을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이제 일상 복귀했으니 다시 1일 1포스팅 힘내볼게요! 오늘은 제가 써본 첫! 라면포트 소개해드릴까해요. 나혼자산다에서 정려원님이 라면포트 사용하고 완전 떴더라구요~! 똑같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 때쯤 저도 이런 제품이 있구나~를 알게 되었는데 업체측에서 리뷰 제안이 와서 한번 써보고 지금까지도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가격 가격은 본체 2만 9천원대 / 찜기 5천원대로 함께 사면 3만 4천원대에요 :) 저는 지금 찜기를 아주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서 찜기는 진짜 꼭 사셨으..

토마토즙 추천 단마토 진짜 맛있다 ㅠ [내부링크]

토마토즙 추천 | 단마토로 맛잇는 토마토쥬스 챙겨드세요 :)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진짜 맛있게 먹고 있는 더단마토 토마토즙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생토마토를 못먹는데 이건 먹습니다 ㅠㅠ 단마토로 맛을 냈다고 하는데 맛이 달달~구리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모님 선물이나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라 아가들 간식으로도 추천해요 ㅎㅎ 더단마토 토마토즙 - 맛있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쥬스 - 단마토 품종으로 만들어낸 즙 - 남녀노소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토마토즙 가격 1박스 = 30포 개입으로 가격은 3만 9천원대에요. 저는 생토마토를 아예 입도 안대고 있는데 토마토 자체가 건강에 좋잖아요..? ㅜ.ㅜ 그래서 좀 아깝다 싶었는데 이 제품으로 그나마 효능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집에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초코 샤벳) [내부링크]

집에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 맛있는 초코 맛, 샤벳 제형으로 간식 즐겨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살이 쪄가는데요.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1일 1아이스크림 하다가 문득... 칼로리를 보니 또르르............ 거의 밥 한 그릇 수준.. ㅠㅠ 안되겠다 싶어서 찾아보니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만들기가 있더라구요? (참고 : 유튜버 디디미니님 레시피) 재료도 간단하고 별로 어렵지도 않아서 바로 재료 사다가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해보세요! Tip 아이가 있다면 아이랑 함께 하는 요리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ㅀ 초코 아이스크림 (샤벳) 만들기 - 초코 단백질파우더로 건강한 간식! - 간단하게 만드는 초코 아이스크림 재료 초코 프로틴 파우더 50g 달지 않은 두유 1..

속눈썹영양제 추천 바이브랩 헤어브로우래쉬세럼 [내부링크]

속눈썹영양제 추천 | 바이브랩 제품, 헤어브로우래쉬세럼 써본 후기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써본 바이브랩 속눈썹영양제 후기에요. :) 당시 제품만을 지원받아서 체험해본건데, 진짜 좋아서 여기에도 남겨보아요! 바이브랩 헤어브로우래쉬세럼 잦은 속눈썹 펌이나 연장으로 상한 경우 매일 1~2회씩 사용해주면 좋아요 :) 요즘 감성 가득 넘치는 스티커랑 바이브랩에 대한 브랜드 설명.. 그리고 꼼꼼한 제품 포장으로 배송되었어요. 10g의 용량이지만 제품력 진짜 대박인 아이템.. 저 속눈썹펌 받을 때 많이 상해있고 새롭게 자라나는게 많아서 속눈썹영양제 꼭 사서 발라주라고 했었거든요. 근데 진짜 바르니까 조금 더 빨리 길면서 풍성해지고 탱탱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10가지 특허성분이 들어간 제품이구요 일반적인..

바삭한 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 맛보장레시피! [내부링크]

바삭한 별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이거 하나면 밥 한 공기 뚝-딱!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해진 시국이라 여행을 다닐수도 없고ㅠ_ㅠ 아쉽기만 한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저절로 요리가 늘더라구요. 오늘은 바삭한 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실제로 이 레시피로 5번? 넘게 해먹었는데 맨날 성공이에요~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럼 맛보장 레시피 소개합니다. 더보기 재료 멸치 (소) 4줌 올리브유 3.5T 올리고당 3.5T 진간장 1.5T 참기름 1T 설탕 0.5T 통깨 조금 T - 어른 수저 여기서 팁은 진간장, 올리고당은 평소 짜게 먹거나 싱겁게 먹는 주관이 들어갈 수 있어서 기호에 맞게 간 보며 넣어주셔야 해요~ (저는 보통인 편!) 자 그럼 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레시..

바디미스트 추천 웨이브 샤워퍼퓸 [내부링크]

웨이브 바디미스트 | 향이 너무 좋은 샤워퍼퓸 후기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번에 써본 비누향 나는 샤워퍼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화장실 냄새도 잡아주고 잔향이 은은하게 남아서 향수 대용으로도 쓰고 있답니다. 무엇보다... 향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 웨이브 바디미스트 - 가격 18,900원 - 바디에, 섬유에, 냄새 탈취 등 가능! - 5시간 정도 유지되면서 은은한 잔향이! WAVE SHOWER PARFUM 3개의 향 / 비누향, 레몬향, 비누향 안 그래도 바디미스트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었는데 데일리로 뿌리기 넘넘 좋아요. 저는 비누향으로 겟!! 근데 리뷰 보니까 코튼향도 너무 좋대서 지금 쓰는 바디미스트 다 사용하고 추가 주문할거에요! 감성 자극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사진..!!..

패브릭포스터, 거실인테리어 소품 추천! (회색 쇼파) [내부링크]

패브릭포스터 거실 변화 주기 | 회색 쇼파 인테리어 꿀팁 안녕하세요! :) 희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가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는 패브릭포스터 제품이에요. 재작년부터 아직까지 별 탈 없이, 예쁘게 사용중이라 이렇게 다시 리뷰해봅니다. 패브릭포스터 디자인 저희 집은 회색 소파인데요. 요즘 신축 아파트들은 거의 베이지색이나 아이보리 톤이라서.. 진짜.. 인테리어가 안어울리더라구요. ㅠㅠ 인테리어 잘 몰라서 그런거 상관없이 쇼파 색만 보고 했는데 아직까지 후회중입니다............... 무조건 쇼파는 아이보리 추천. ^^ 아무튼 이런 점 때문에 그럼 벽을 예쁘게 꾸며보자 싶어서 패브릭포스터를 거실에 걸어보기로 했어요. 라이크리빙 제품 이구요. 고리형이라서 양 끝을 부착해주면 끝이에요! 꼭꼬핀을 사..

답례떡 오레오설기, 아침 식사대용떡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새부산떡방 오레오설기 아침 식사대용떡으로 먹어봤는데 담백함에 맛있다! 깔끔한 포장덕에 답례떡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침 식사대용 떡으로 먹어본 오레오설기 추천해보려고 해요. *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았으나 이 글에 대한 대가는 없어서 정말 솔직한 후기만을 작성해봅니다. 새부산떡방 이라는 곳에서 온라인 주문했는데 리뷰가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설기는 조금 물릴 수도 있는데 오레오설기라고, 퓨전떡이지만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정말 좋아요. ^^ 새부산떡방 오레오설기 - 깔끔하고 꼼꼼한 포장으로 답례떡 추천 - 달지 않은 담백한 맛 - 찜기에 쪄서 먹어야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음 포장상태 및 가격 아이스팩에 잘 담겨서 왔어요. 바로 먹을 것은 냉장보관 2~3일 추천..

본도시락 메뉴 추천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내부링크]

본도시락 메뉴 추천 | 광양식 바싹불고기 반상 딱 내 스타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생각날 때 마다 먹고 있는 본도시락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본도시락 메뉴를 보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회사 다닐 때도 즐겨먹고 간단하게 밥 먹을 때도 정말 많이 즐겨먹었답니다 :) 항상 먹을 때마다 만족도가 높아서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 소개합니다! 웬만한 지역에 본죽, 본도시락은 다 있잖아요?! ㅎㅎ 저희는 배달하지 않고 포장을 해왔습니다. 가끔 남편이 퇴근하면서 이렇게 포장해올 때 정말 좋아요! 다양한 메뉴가 담긴 안내서, 물티슈, 김, 수저와 젓가락을 함께 줍니다. 저희는 본도시락 메뉴 2개 모두 광양식바싹불고기반상으로 먹었어요. 항상 정갈하고 정성이 담긴 음식처럼 나와서 늘 뭘 먹어도 ..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파불로 반반 [내부링크]

푸라닭 메뉴 추천 | 순살 고추마요 + 순살 파불로반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푸라닭 반반메뉴 먹어봤어요! 푸라닭은 순살이 진짜 진리더라구요. 그리고 고추마요가 정말 맛있고 블랙알리오는 생가보다..;;; ㅎㅎ 파불로, 더차이나 이 2개 메뉴가 맛있어서 요 조합으로 먹는답니다. 푸라닭 메뉴 (고추마요, 파불로 순살반반) - 맛있는 조합! - 가격 19.900원 맛있는 푸라닭 고추마요가 맛있기도 하지만 프라다의 명품을 떠올리는 블랙 + 골드 컬러의 포장지가 매력적이에요. 무도 노랑색이고 ㅎㅎㅎ 맛있답니다. 왼쪽 - 고추마요 오른쪽 - 파불로 파불로는 파닭 + 간장 느낌인데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이 조합이 진짜 좋더라고요~ 고추..

고환 항문 가려움증 있을때, 습진 관리팁 [내부링크]

고환 가려움증 있을 때? | 항문 가려움증까지 습진 관리하는 Tip 안녕하세요. 고환 가려움증이나 항문 가려움증이 있을 경우 누구한테 말하지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으며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 연고를 처방받아야 하나 등 걱정을 하고 계실텐데요. 천연 성분으로 저자극에 청량하고 시원함으로 가려움과 냄새까지 관리해주는 남성청결제 추천해보려합니다. :) 사용하면 좋은 대상 - 고환 가려움증 또는 항문 가려움이 심한 경우 (심함의 정도는 일상생활이 불가할 정도 또는 무언가를 집중해서 못할 정도를 말합니다) - 사타구니, 고환 습진, 항문 습진 등을 앓고 있는 경우 - 비만, 오래 앉아있어 냄새가 심할 경우 이럴 때 사용하면 딱 좋습니다. 왜 좋은지 하나하나씩 설명해드릴게요. 일단 펌핑형이고 진짜 미세한 폼 형..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 클린 후기 [내부링크]

삼척 쏠비치리조트 후기 | 내돈내산 삼척 리조트 추천! (패밀리 클린형)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 오늘은 여름에 다녀온 삼척 여행에서 만족스러웠던 숙소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당시 연박으로 이틀동안 있었는데 호텔이 아니고 리조트라 그런지 방도 넓고 뷰도 너무 좋아서 세컨 하우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쏠비치 삼척의 시설들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삼척 쏠비치리조트 - 시설이 잘되어있음 (오션플레이, 뷔페, 오락실장 등) - 살짝 낙후는 되었으나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님 - 프라이빗 비치 있음 (군사 지역으로 수영은 못함) 삼척 쏠비치리조트 패밀리 클린 가격 체크인, 체크아웃 소개전에 가격부터 소개해드려요! 저희는 이렇게 오션뷰의 방을 배정받았는데 갔..

해피바스 바디워시 스크럽 후기 (추천) [내부링크]

스크럽 바디워시 추천 | 해피바스 바디워시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디워시 제품입니다! 최근에 스크럽 워시를 써보고 와, 이거 좋다 싶었는데 제가 사용했던 브랜드의 스크럽 알갱이들이 굵어서 피부에 자극 될때가 살짝 있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다른 향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온라인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해피바스 바디워시 :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 - 스크럽 알갱이들이 작아서 자극이 적음 - 냄새가 깔끔하고 좋다 (호불호 거의 없는 향) - 적은 양으로 거품이 잘나서 합리적임 * 색 보정이 조금 들어갔는데 원래 제품 외관색은 하늘/그레이 색이에요 가격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 가격은 ..

가을 시 모음 8가지 담백한 시 [내부링크]

가을에 읽기 좋은 가을 시 모음 | 8가지 가을 관련 시 모아봤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을에 관한 시 모음 입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시들만 모아봤습니다. 이미지는 모두 제작한 것이며, 이미지 저장해서 보내도 되지만 본인이 제작한 것처럼 글을 올리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그럼 가을 시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을엽서 - 안도현 가을 시로 가장 먼저 나오는 시가 안도현 시인의 가을엽서입니다. 사랑 = 낙엽 = 세상에 나누어 줄 것이 많다는듯 = 나도 그애데게 무엇을 좀 나눠주고 싶다는.. 그런 뜻의 고백 시인것 같습니다. 코스모스 - 윤동주 가을을 대표하는 꽃은 코스모스이죠? 코스모스를 하면 윤동주 시인이 떠오릅니다. 소녀를 그리워하는 마음이 잘 적혀있는 것 같아요. 수집어지고 = 수줍어지고 인데 당시..

민감성피부는 주목! 피부진정에 좋은 순한 토너 추천 [내부링크]

피부 진정토너 추천 | 민감성피부에는 라벨영 삼백초토너!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이번에 써본 라벨영 삼백초토너 제품 리뷰입니다. 저는 N사 블로그에서 뷰스타로 활동한적이 있어서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아~ 역시 이 제품도 너무 좋더라구요... 피부진정과 수분 공급이 잘되고 에센스같은 제형인데 성분도 순하답니다 (전성분 EWG그린) 정말 사용해보니 민감성피부에도 좋은 것 같아서 피부진정에도 좋길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라벨영 삼백초토너 - 전성분 EWG 그린등급 - 에센스 점도의 토너 - 피부진정팩으로도 많이 사용 가격 가격은 12,900원으로 155ml의 용량입니다. 정확한 제품 명은 '라벨영 푹 끓인 삼백초토너'이고 삼백초가 무려 77%가 들어간 고농축함량이에요. 삼백초를 처음 들어봤..

화장실청소 욕실청소는 라우쉬 욕실청소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이제 화장실청소 쉽게 해요 | 힘들지 않아도 되는 라우쉬 욕실청소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하는 희희입니다. 이번에 제가 욕실청소를 대차게 마음 먹고 했었다가 큰 사고가 발생했었어요~ ㅜ.ㅜ 그리고 욕실타일청소도 힘줘서 해야 하니까 너무 힘들더라구요 2개의 화장실을 청소하고 나면 힘이 쭉 빠져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늘어져만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 제가 큰 맘 먹고 구매한 무선 욕실청소기!!!!!! 직접 써보니까 완전 굿템 핫템 필수템 ㅋㅋㅋㅋ 진짜 꼭~ 필요한 제품이더라구요. 소개해드릴게요. 라우쉬 무선 욕실청소기 - 무선이라 사용할 때 편리함 - 바닥 청소, 욕조청소, 구석 청소 등 힘 안줘도 됨 - 거품도 잘나고 거품이 잘 안튀고 벽, 욕실타일 등 모두 가능! 가격 현재 소셜에서 49,800원에 ..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블랙와규쉬림프 후기 [내부링크]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 블랙와규쉬림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맛있게 먹었던 피자 리뷰에요~ 유로코피자라는 브랜드, 들어보셨나요? 저는 벌써 두번째 먹어보는데 도**와 다르게 피자 자체가 담백~해서 맛 괜찮더라구요! 그럼 소개해드려볼게요 :) 블랙와규쉬림프 피자 - 요거트, 청양마요소스, 콘소스 등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음 - 담백하고 느끼함이 덜함 - 레귤러 사이즈는 피자 먹으면 배부른 사람에게 딱! 블랙와규쉬림프 피자 가격 블랙와규쉬림프 레귤러 가격 | 2만 9백원 + 치즈 추가 2천원 + 청양마요소스 500원 + 콜라 1.25L 2천원 총 25,400원 가격도 은근 괜찮긴 한데 어떻게 생각하면 비싸다는 느낌을..

뽑아쓰는 키친타월 생활공작소 키친타올 후기 [내부링크]

생활공작소 키친타올 | 뽑아쓰는 키친타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내돈내맘 후기입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생활공작소 키친타올인데요. 뽑아쓰는 키친타월은 저도 처음 써보는데 흡수력인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써왔던 일반적인 키친타올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진짜 오래오래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거 추천해보려구요. 생활공작소 키친타월 -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재질로 흡수력 괜찮음 - 뭉탱이로 나오지 않고 한 장씩 잘 뽑힘 생활공작소 키친타월 가격 6팩에 가격이 1만원대인데 이벤트 할 때만 그렇고 안할 때는 1만 6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3겹에 100매라서 총 600매가 된답니다 :) 항상 롤타입만 써왔고 뽑아쓰는 제품은 처..

태안 청산수목원 핑크뮬리 팜파스축제 + 애견동반 가능 [내부링크]

태안 청산수목원 | 태안 여행으로 꼭 가볼만한곳! 핑크뮬리와 팜파스축제로 가을 꽃축제 대잔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초에 나들이 다녀온 이야기 써볼게요. 태안 핑크뮬리 볼만한 곳은 태안 청산수목원인데, 저도 이번에 추천 받아서 처음 가게 되었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강아지 데리고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수목원이 정원처럼 잘 조성되어 있고 기념품 가게와 카페도 있어서 쉬엄쉬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여기는 사계절 내내 축제를 한다더라구요? 저는 10월 초에 핑크뮬리, 팜파스, 코스모스까지 다~~ 보고 왔어요 그리고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더라구요! 소개해드려볼게요 :) 태안 청산수목원 - 태안 가볼만한곳 1위로 추천되는 곳으로 힐링 나들이 가능 - 사랑의 불시착에 나온 길과 핑크뮬리, 팜파스 등 안예쁜..

아반떼MD 핸들커버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내부링크]

리스캣 핸들커버 | 아반떼 MD 핸들커버 고급스러워서 추천해봅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품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체험단으로 제품을 받아서 이용했지만 이 글에 대한 대가성은 없는 글이구요. 정말 제가 만족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곳에도 또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리스캣 아반떼 핸들커버 : 베네타 하프 핸들커버 (크림색) - 고급스럽고 깔끔한 크림 컬러색 - 천연 고무링을 사용해 발암물질, 유해물질에 안전! - 제품 받고 냄새 거의 없었음 (인조가죽) 핸들커버 + 목쿠션 SET 저는 우선 겨울에 차를 막 타서 핸들 잡으면 손이 진짜 시리잖아요? ㅠㅠ 열선 켜도 켜기 전까지 좀 시리기도 하고, 그리고 핸들을 보호해주는 관리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핸들커버가 꼭 필요하겠더라구요. 저는 목쿠션..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글램핑 큐브 1박 후기 [내부링크]

군산 글램핑 캠핑 장소 |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1박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제가 올해 봄에는 군산 캠핑, 글램핑 장소로 많이 찾는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에서 글램핑 큐브 1박을 했었어요. 생각보다 좋은 점도 있고 정말 짜증났던 단점도 있었습니다.하단에 총 정리를 해볼테니 우선 장점 위주로 소개해볼게요. 군산 청암산오토캠핑장 큐브 글램핑 - 뷰도 예쁘고 공기도 좋고 그냥 힐링되는 곳 - 큐브 글램핑은 사우나가 있어서 겨울에 방문해도 좋음 - 큐브의 치명적인 단점은 방음, 그리고 바람에 잘 흔들린다는 것 글램핑 큐브 가격 저희는 C2인가.. 이용했었고 평일에 갑자기 가게 되어서 당시 13만원대로 큐브 글램핑 예약을 했었어요. 현재 평일가격은 12만원 ..

이지잇 밀푀유나베 밀키트 2인분 후기 [내부링크]

밀푀유나베 밀키트 추천 | 이지잇 밀키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맛있게 먹었던 밀푀유나베 밀키트 리뷰하려고 해요. 제가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해서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도 많이 먹어봤지만 신선도는 정말.. 이지잇이 최고여서 이렇게 소개해드려요. 이지잇 밀푀유나베 밀키트 -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남달랐던 신선도 - 수란 2개가 포함되어있는 구성에서 차별화 - 맛은 단맛이 살짝 있는 스키야키 구성 정확한 이름은 밀푀유 스키야키로 2인분 기준이고 한번 하면 국물까지 싹~ 먹기 때문에 야채 섭취도 맛있게 할 수 있어서 즐겨먹는 요리에요! 구성은 이렇게 되는데 저는 이제껏.. 이렇게 신선도가 높은 밀푀유나베 밀키트는 처음 봤어요.. ㅠㅠ 진짜로요... 소고기, 청경채, 배추 모두 괜찮았어요!! 그리..

대전 만년동 카페 추천, 일리원두 &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T [내부링크]

대전 만년동 카페 카페T | 에그타르트 맛집인 곳, 책읽기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마음에 쏙 들었고 에그타르트, 커피 맛도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만년동에 이런곳이 있나.. 싶었습니다. 근처에 유명한 뷔페도 있고 결혼식장도 있어서 근처 카페 알아보실 경우 여기로 오셔도 되겠어요. 카페 T - 맛있는 일리 원두 (신맛 거의 없음) - 예쁜 인테리어, 조용한 카페라 책읽기 좋음 - 에그타르트가 맛있고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중 메뉴 및 가격 대전 만년동 카페 T의 메뉴와 가격이에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이정도면 쏘쏘! 나쁘지 않고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일리 원두를 사용한다는데 대체적으로 신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고소하고 ..

산청펜션 계곡이 앞에 있는 단체펜션 추천할게요 [내부링크]

산청 펜션 추천 | 계곡이 바로 앞에 있는 단체펜션 찾으세요? 그럼 꼭 보세요?!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풀빛다락펜션이라고 하는 경남 산청 펜션입니다. 여름에 다녀와서 여름에 바로 올렸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 여기는 모임이나 단체로 놀러갈 때, 커플모임 등에 좋아요. 경남 산청 풀빛다락펜션 - 단체, 가족 단위 추천 - 꽤 넓은 방과 괜찮은 시설 - 바로 앞에 튜브 타고 놀만한 계곡 有 외관 크~ 날씨 정말 좋았었던 여름 날이었어요. 그 때 여기는 풀로 예약이 되었고 진짜 좋았던건 이 앞이 계곡이라서 저희가 전세낸 것 처럼 펜션에 머무르는 사람들만 와서 놀더라구요. 근데 또 얕은 물도 아니고 ㅋㅋㅋ 깊은 곳도..

임실 카페 옥정호 뷰가 있는 미텐발트 [내부링크]

임실 카페 | 뷰도 좋은데 커피 맛까지 좋은 임실 옥정호 카페, 미텐발트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저는 주로 전북권 나들이를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전북 임실에 다녀왔습니다! 단풍이 시작되는 초기에 다녀왔는데 지금쯤이면 단풍의 절경도 볼 수 있을 것 같아 더 핫플레이스가 되어있을 듯한 임실 미텐발트. 뷰도 좋고 커피 맛도 너무 좋았어요 :)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임실 미텐발트 - 산과 옥정호수 뷰로 유명한 뷰 맛집 - 산미없는 원두인지 커피 맛도 최고! - 키즈존이라 아이랑 같이 갈 수 있음 주차 임실 미텐발트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서 그런지 주차요원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주차하기 편리했어요~ 원래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 주차하기도 힘들다고 하던데 저희는 그냥 바로 주차하고 ..

서울 명동호텔 가성비 좋은 명동나인트리호텔 후기 [내부링크]

서울 명동호텔 | 가성비 좋았던 명동 나인트리호텔 트리플룸 후기 :-)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여름에 서울로 놀러갔을 때 명동 나인트리호텔에 머물렀는데요.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명동역이 있어서 근처에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에도 아주 편리했었어요. 토요일인데 인원 3명, 트리플룸이 7만원..!! 어쩌다 가성비 좋은 호텔에 머무르게 되어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명동 나인트리호텔 - 명동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미만 거리 - 근처에 커피집, 인스타 핫플 카페가 있음 -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트리플룸 외관 건물 위치는 명동역 8번 출구 뒤에 커피빈 건물이 있는데, 그 옆으로 보면 셀룰리안 블루 컬러로 나인트리 호텔이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보입니다. 비즈..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 후기 + 주변 맛집 소개해요 [내부링크]

제주 가성비 좋은 시내 호텔 | 만족스러웠던 제주 신라스테이 후기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재작년에 다녀왔는데 신라스테이는 어딜가도 구조나 배치, 인테리어가 비슷해서 지금 리뷰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주 신라스테이 근처맛집도 제가 저번에 소개해드렸는데요 :-) 더보기 제주 신라스테이 근처맛집 글 제주 연동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횟집 시골못난이 맛있었던 제주 연동 맛집 | 시내에 있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제주 현지인 추천 횟집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이곳은 제가 heebb.tistory.com 여기와 함께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도보로 10분 이내였어요. 제주 신라..

산청 카페 고즈넉한 한옥카페 산청요 후기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산청 카페 | 고즈넉한 한옥카페가 매력있는 곳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에 다녀온 산청요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 고즈넉한 분위기에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더더욱 만족스러웠던 내돈내산 후기였답니다. 여름에도 예뻤는데 지금은 단풍이 멋스럽게 들지 않았을까요? 카페 산청요 - 산청카페 중 가장 유명한 인스타그램 핫플 - 크림설기는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 인생샷 가능 메뉴 및 가격 먼저 산청요 메뉴랑 가격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아메리카노가 5천원, 바닐라라떼가 6천원 산청요 라떼는 시그니처 메뉴인데 7천원이지만 맛있어요 :) 곁들임이라는 디저트 메뉴 중 저희는 크림설기를 먹고 팥빙수도 먹었는데 둘..

제주 연동 맛집 현지인이 추천해준 횟집 시골못난이 [내부링크]

맛있었던 제주 연동 맛집 | 시내에 있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제주 현지인 추천 횟집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이곳은 제가 재작년에 제주 여행갔을 때 마지막 날 시내에 있을 때 제주 현지인과 함께 간 횟집인데요, 제주도가 육지와 다르게 어딜가나 다 비싼데 여기는 가격도 괜찮았고 구성, 스끼, 회의 맛까지 괜찮았습니다. 제주 현지인 추천 연동맛집이기에 저도 믿고 방문했고 실제로 회식이 많이 이루어지는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 ) 제주 연동 시골못난이 - 시내 호텔에서 머물 때 이용하기 좋음 - 가격, 맛, 구성 모두 GOOD - 실제로 제주 현지인들이 자주 회식하는 곳 외관 및 내부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여기에서 밥 겸 술을 엄청 먹..

베베데코 규조토발매트 후기 (관리방법, 사포질) [내부링크]

베베데코 규조토발매트 | 관리는 사포질만 하면 끝~ 흡수력 좋아서 애정하는 아이템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은 여행, 맛집 말고 제품 리뷰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베베데코 브랜드의 규조토발매트랍니다 :-) 굉장히 베이직하면서도 웜톤느낌의 인스타 감성이 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인 제품이예요 베베데코 규조토 발매트 규조토라는 재질인 친환경적인 소재로 만들어졌고 건조시간도 빠르고 물 흡수도 빠르게 되는게 장점이에요. 세탁기에 매번 돌릴 필요도 없어서 좋은 것 같고 좀 사용하다가 흡수력이 떨어지면 물 한번 뿌려주고 젖은 수건으로 쓱- 닦아준 후 그늘에 말려 사포질을 겉면만 조금씩 해주면 된답니다 언박싱 되게 선물 받은 것처럼 기분이 좋더라구요? 규조토는 또 처음 써봐서 처음 접하는데 푹신하..

군산 횟집 추천 | 청담횟집(회배달), 지곡동어시장 2곳 후기 [내부링크]

군산 횟집 추천 | 회 포장 또는 회배달 해서 먹거나 직접 가서 먹으려는 사람들에게 현지인이 추천하는 2곳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오늘은 군산에서 직접 먹어본 횟집 2곳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 말고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가장 가성비로 만족하는 군산 횟집 2곳이라.. 소개해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고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 청담횟집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청담횟집 (회배달) - 배달의 민족 가능(점포명 : 청담횟집 2호점) - 4만원에 매운탕까지 끓여서 오며 스끼 잘 나옴 - 집에서 또는 여행와서 먹기 좋음 가격 배달의 민족에 다양한 메뉴 구성이 있는데요 저희는 광어회 + 매운탕 구성 4만원을 선택하여 회배달을 선택했는데, 매운탕이 끓여..

담양 맛집 추천, 남도예담 | 죽녹원 근처 떡갈비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담양 맛집 추천 | 담양 죽녹원 근처 차로 4분 거리 맛집! 후회 안함! 안녕하세요! 직접 여행한 곳, 직접 다녀온 곳, 내돈내산 리뷰하는 희희입니다 저번 글에서 담양 여행 죽녹원 리뷰를 했었죠? 못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첨부합니다 : ) 더보기 담양여행, 담양 죽녹원 | 입장료 주차 팁 담양여행가면 꼭 가보아야할 곳 담양 죽녹원 직접 가본 여행지, 직접 가본 내돈내산의 맛집, 제품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담양입니다. TEL. 061-380-2680 주소. 전남 담양군 담 heebb.tistory.com 담양 죽녹원 입장료 및 주차 팁에 관한 글 오늘은 그 때 다녀왔던 식당을 소개할까 해요 저도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했었는데 꽤나 괜찮은 식당인 남도예담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담양여행, 담양 죽녹원 | 입장료 주차 팁 [내부링크]

담양여행가면 꼭 가보아야할 곳 담양 죽녹원 직접 가본 여행지, 직접 가본 내돈내산의 맛집, 제품 리뷰하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담양입니다. TEL. 061-380-2680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영업. 매일 09:00 - 18:00 더보기 담양 죽녹원 입장료 성인 | 3,000원 청소년, 군인 | 1,500원 초등학생 | 1,000원 단체 (일반) | 2,400원 단채 (청소년, 군인) 1,000원 ※ 카드결제 가능(무인결제기 有)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전남 담양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꼭 가볼만한곳은 바로 '담양 죽녹원'입니다. :) 대나무숲으로 잘 조성된 산책길이 있고 다양한 TV 프로그램, 영화 등 촬영지였습니다. 공기도 좋아서 산책하기 딱인 장소입니다. 안쪽..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뜨끈한 갈치조림과 보말국 아침식사 | 부촌식당 [내부링크]

갈치조림, 보말국의 아침식사가 완벽했던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부촌식당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정말 기가 막히게 잘먹었던 식당입니다. 원래는 이 옆에 다른 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점심 12시 전인데 이미 재료 소진이라고.. ㅠㅠ 그래서 할 수 없이 이곳에 가게 되었는데요?!! 와~ 여기도 맛집 맞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아침, 점심, 저녁 뭘 먹어도 맛있을겁니다. 맛있는 갈치조림과 보말국을 먹었는데 반찬까지 다 맛있었답니다.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부촌식당 외관 및 위치정보 전화. 064-784-0149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33 주차. 근처 주차장에 주차 (무료) 영업. 매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

프로그 일회용수세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장점과 단점이 많은 내돈내산 리뷰 프로그 일회용수세미 2세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수세미를 써봤는데요, 아직 만족스러운 제품이 없더라구요. 쿠*에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일회용수세미를 보고 호기심에 사게 되었습니다. 1세대가 아닌 2세대라서 1세대보다는 더 두툼해서 생각보다 오래 사용합니다. 일회용수세미 사용영상 사용영상을 보면 거품도 풍부하게 나고 그릇들도 잘 닦여서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는 높습니다.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었고 2개입에 9,800원인데 개당 60매가 들어있어서 굉장히 오래 사용합니다. 프로그 일회용수세미는 롤타입이라서 키친타올걸이에 걸어 끊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 자체가 두툼했고 거품도 잘나고 일회용 쓰고 버릴게 아니라 깨끗하면 두 번은 더..

제주 서귀포펜션 바다전망, 가족펜션 | 아우룸펜션 내돈내산 [내부링크]

바다전망이 매력적인 제주 서귀포펜션 제주 아우룸펜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2년전 방문했던 아주 만족스러운 가성비 갑! 숙소입니다. 사장님 내외분도 친절하셨고 당시 1층 당일예약을 6만원에 해서 가성비가 좋았고, 제주 올레시장과 차로 이동하기에도 가까워서 회 포장하여 잘 먹었습니다. 장소 : 제주 서귀포시 보목로 64번길 24 TEL : 064.733.6888 시간 : 입실 15:00, 퇴실 11:00 홈페이지 제주아우룸 www.jejuaurum.com 방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돌에 침대도 푹신해서 제주 서귀포 가족펜션으로 강추합니다. 주차장은 바로 바다 앞입니다. 둘레길도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참 좋습니다. 떠나기 전, 사장님 내외분과 이야기를 했었는데 아이들을 위해 제주도로 내려오셨..

내돈내산 동학사펜션 추천 위치좋은 단체펜션! [내부링크]

동학사, 보리수펜션 TEL. 042-825-1377 주소. 충남 공주시 반포면 천장이길 8 예약 보리수펜션 : 네이버 N예약 리뷰 23 · 4.41 · 계룡산 능선이 가장 잘보이는 펜션 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저는 제가 직접 다닌 내돈내산들의 관광지와 카페, 맛집, 숙소 정보들을 리뷰하는 여행블로거입니다. :) 이곳은 제가 여름에 다녀왔던 곳인데요~ 지금 동학사가 막 가을 단풍이 들기 시작했어요. 가을여행으로도 동학사 많이 가시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동학사펜션 추천하려구요, 여기 위치도 대박이구요. ㅋㅋ 걸어서 동학사 가능ㅋ 펜션 뒤가 바로 남매탑 올라가는 등산코스에요. ㅋㅋㅋㅋ 고기 구워먹기에도 딱인 단체펜션인데 가격도 완전 좋아서 추천드려요~~ >.

부산 남포동 맛집 백화양곱창 11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 남포동 자갈치시장에 위치한 먹거리 골목!!!! 백화양곱창 입니다. 영업 매일 12:00 - 24:00 1, 3, 5째주 일요일 휴무 자갈치시장 안에 있어서 자갈치 백화양곱창 = 남포동 백화양곱창 등 모두 다 같은 장소입니다. 양곱창 골목이 아주 조그만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 이 근처 대광양곱창 대광 6호도 먹어봤는데 여기는 양념구이가 진짜 맛있어요. 자~ 그럼 소개해드려볼게요. 메뉴 & 가격 백화양곱창 가격입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한듯해요. 100g당 14,000원이고 대창만 판매하진 않고 모듬을 판매합니다. (저는 양을 별로 안좋아해서 모듬먹었어요) 이 때가 뜨거운 한여름이었는데요... 사실 여기가 환기가 잘 되지 않고 에어컨을 안튼.. 찜통더위..

군산 무녀도 예쁠 때 가는 꿀팁 + 버스카페 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전북 군산, 고군산군도 중 섬 하나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로 군산 무녀도에요. 무녀도의 어원 섬의 주산, 무녀동 앞에 장구 모양의 섬과 술잔 모양의 섬이 있는데 마치 무당이 굿을 할 때 춤을 추는 모습과 비슷하다고 해서 '무녀도'라고 되었답니다. (없을 무, 여자 녀.. 아님...) 오늘은 무녀2구에 위치한 곳 소개해드릴게요. 핫플이라서 사람이 많답니다. 무녀2구 마을버스라고 검색하면 가실 수 있습니다. 지도에 '무녀도 쥐똥섬'이라고 나와있는 섬은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그 전에 무녀도 갈 때 알면 좋을 꿀팁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군산 물때표, 군산 조항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www.badatime.com 바로 간조와 만조를 알고 가는 것입니다...

고창 선운사 단풍 사진 + 애견동반 + 2020년 절정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희트래블입니다. 어제는 계룡산 갑사 단풍에 대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대전 단풍 명소 | 갑사 단풍 절정시기는?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희입니다. 또 오랜만에 글을 올리러 왔습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올려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구독 눌러주세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 heebb.tistory.com 오늘은 전북 고창 선운사 단풍 이야기 좀 해보려 합니다. 모두 작년 사진이고 애견동반하여 다녀온이야기입니다. 선운사가 단풍 예쁘기로 소문이 났더라구요. 애견동반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다가 고창에 다녀왔습니다. 야외에 자리가 있어서 혹시 애견동반 가능한지, 식당에 여쭙고 허락을 구해 앉아 산채비빔밥을 먹었어요. :) 의외로 ㅜ.ㅜ 제 스타일은 아니었답니다. 산나..

대전 단풍 명소 | 갑사 단풍 절정시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희입니다. 또 오랜만에 글을 올리러 왔습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올려 다양한 여행지와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구독 눌러주세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전 근교에 위치한 '갑사' 입니다. 정확하게는 공주에 위치해있지만 대전 단풍 명소로 많이 방문하는 곳이죠! 동학사와 더불어 갑사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맛집들과 먹거리도 많아 데이트하기 딱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모두 2018년에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지금이랑 비교해보면 이 때는 사진을 지지리도 못찍었네요..) 올해 갑사 단풍 절정시기는? 내일부터 갑사 단풍이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대전 단풍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갑사의 단풍 절정시기는 언제일까요? 지금으로부터 2주 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타트체리효능 좋네요 복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이것저것 면역력에 좋거나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먹을 것입니다. 저도 그러니까요. ^^; 오늘 소개해드릴 효능은 타트체리 효능입니다. 타트체리와 일반 체리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모르신다면 제가 차근차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트체리 VS 일반 체리 차이점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리는 단맛을 내는게 특징인데 타트체리는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 자체부터 차이가 확연하며 원산지는 미국인 것이 특징입니다. 영양소가 일반 체리보다 엄청나게 풍부해서 건강 음식으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타트체리 효능은? 불면증 개선 - 천연수면유도제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한 타트체리. 수면 호르몬이 있어서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미국의 한 TV 프로그..

부산 광안리 맛집 태국음식 알로이삥삥 애견동반가능 [내부링크]

TEL. 010.2406.0275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27 주차. 근처에 알아서 (주차 2~3대만 앞에 가능) 영업. 매일 11:00 - 22:00 팁.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부산 다녀왔던 후기 올립니다. 7월에 다녀온 후기였는데 여기는 부산 광안리 맛집이라고 다들 극찬을 해서 저도 다녀와봤고요. 애견동반 여행으로 다녀와서 강아지 동반도 가능했기에 제가 딱 찾던 식당이었습니다. 사장님, 직원 모두 태국인분이 운영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 광안리 태국음식 맛집으로 유명하니까 여기는 꼭 믿고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메뉴판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수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기도 하네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저녁에 ..

내년 최저시급 2021년 최저월급은? [내부링크]

벌써 올해 9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가 약 4달밖에 안남았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시간을 보내지도 못한 것 같은데 참 아쉬운 2020년이네요. 실직자도, 구직자도 많을 것 같은데 내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내년 최저시급이 얼마인지, 그리고 2021년 최저시급에 따른 최저월급이 얼마인지도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최저임금제란?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 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는 제도입니다. 올해 최저시급은 8590원, 내년 최저시급은 8720원으로 130원이 올랐습니다. 올해 최저월급은 1,795,310원, 2021년 최저월급은 1,822,480원으로 27,170원이 올랐습니다. 시간으로 보면 적어보이지만 월급제로 계산하면 치킨값이 올라서 결코 적은 돈..

소바맛집 군산 서울소바 메밀전까지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군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서울소바 TEL. 063.461.1316 주소. 전북 군산시 수송안길 7 주차. 주차장 X, 주차 헬. 근처에 알아서. 영업. 매일 11:30 - 22:00 (당일 재료소진시 영업종료) 휴무. 매주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요즘 일에 치여 살다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며칠전 다음 메인에도 오른 것 같아서 이번에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소바맛집 소개해드리려구요. ㅎㅎ 평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던 곳입니다. 군산에서는 꽤나 유명한 식당이에요. 육수가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비린맛 일절 없고 그냥 맛있습니다. 메뉴는 소바 1인분에 2짝이 나오고 8천원이에요. 제 기준으로는 양이 적은 편은 아닌데, 적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 군산 서울소바 주문 꿀팁 1안분에 2짝..

군산 현지인 맛집 풍천장어타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군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맛집 풍천장어타운 TEL : 063-452-4422 주소 : 전북 군산시 번영로 370 영업 : 매일 11:30 - 22:00 가격 : 장어 1KG (2인) 변동 안녕하세요! 전 군산인입니다. :) 여기는 맘카페에서 거론도 많이 되고 맛 좋기로 유명해요. 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고 주말 점심, 저녁에 웨이팅도 있는 곳입니다. 군산 현지인 맛집으로 추천드리고요, 저도 저희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이제까지 먹은 장어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셨어요. 군산 여행을 오셨다거나 특별한 날 먹고 싶다면 풍천장어타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주류 무제한 이벤트 하고 있어요. 소주, 복분자주, 음료 이렇게 한해서요. 정말 대박이죠? ㅋㅋㅋㅋ 이 때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어요. 주차장부터..

대전 동학사 맛집 계룡산 식당 백숙 후기 [내부링크]

동학사 백숙 맛있었던 대전 동학사 맛집 계룡산식당 TEL : 042-825-5434 영업 : 매일 오전 9시 ~ 10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학사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계룡산식당 이랍니다~ 토종 백숙이 유명한데 한방이라서 국물이 오묘하더라구요. 냇가 처럼 계곡 물줄기가 있어서 계곡 옆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한방 닭백숙을 미리 전화로 예약했어요. 직접 가서 주문하면 아마 시간 오래 걸릴거에요. 그러니 동학사 백숙 드실분들은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한방 닭백숙 가격 5만원 (2~3인) 내부가 진짜 넓고 단체석도 많았어요. 단체석은 저희 있을 때 한 팀 있었는데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 (시끄러운거 넘 싫죠)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밀크바오밥 샴푸 화이트솝 트리트먼트도 써봤음 [내부링크]

파우더향 팡팡 밀크바오밥 샴푸 / 트리트먼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샴푸, 트리트먼트를 함께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밀크바오밥 화이트솝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2종 함께 써봤어요. 가격도 착한데 대용량이라 부담없이 마음껏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밀크바오밥 샴푸! 저는 예전에도 이 브랜드 제품을 써봐서 잘 알고 있었답니다. :) 일단 패키지가 굉장히 서구적인 느낌이라 화장실에 두면 넘 예쁘더라구요. 이 패키지 때문에 사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밀크바오밥 샴푸 트리트먼트 화이트솝 라인 향은 파우더향이 강한 향이에요. 화이트한 머스크 느낌의 파우더향인데, 퍼퓸 샴푸라고 해도 될정도로 향이 오래갑니다. 그래서 파우더 향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솔직하게 비추드려요. :) ㅋㅋ 향이 진..

갤럭시s10케이스 썸그립 그립톡 케이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갤럭시s10케이스 찾다가 예쁜 그립톡 발견했어요. 그립톡 + case 세트인데다가 색도 오묘한게 예뻤어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케이스가 예쁜게 없어서 어디서 사야 하나 고민했는데, 썸그립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 만나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링크는 하단에 남길게요. 세상에 하나뿐인 저를 위해 만들었다네요. ㅋㅋㅋ 이런 문구는 은근히 사람 기분 좋아지게 만들어요, 다들 아시죠? 썸그립 그립톡과 케이스가 각각 따로 옵니다. 특이한건 그립톡에 제 별자리가 그려져있어요~ 그래서 더 애정이 가더라구요. 바다 + 석양 느낌의 그라데이션에다가 별자리 그립톡이라.. 정말 흔하지 않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어쩜 이렇게 예쁜지... ㅎㅎ 그립톡은 양면테이프로 케이스에 고정해주면 되는데 여유분 하나도 주셨어..

춘천 양고기 맛집 남춘천역 라무진 너무맛있음 [내부링크]

춘천 양고기 맛집 추천 라무진 남춘천 TEL : 033.252.8884 영업 : 매일 17:00 - 24:00, 일요일은 23시까지.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ramuzin_cc 춘천에서 양고기 맛집은 2곳 가봤고 그 중 라무진이 맛있어서 이곳은 재방문이에요. :) 아 정말 맛있고 최고의 식사였어요~ 서울에서도 유명한 양고기 체인점인데 춘천에서 처음 먹어봤거든요.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네요. 남춘천역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어요. 평일말고 금, 토, 일에 가실 분들은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춘천 양고기 맛집 라무진은 매일 2회, 자체 방역 소독 진행하고 있네요. 직원분들은 다 마스크 착용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양갈비, 프렌치랙 각각 주문했어요~ (..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트윈룸 뷰좋은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거제도 풀빌라 여행 후기에요. 1박 2일로 거제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총 4명이서 다녀왔는데 넘 잘 놀았어요. 비가 왔다안왔다 했는데 날씨가 추울까봐 전날 미온수풀 전화로 추가했습니다. * 미온수풀 추가금 : 10만원 (이건 현금으로 프론트에서 체크인 후 결제했어요) 아무튼! 거제 프래밀리 풀빌라 트윈룸 후기 갑니다! 가거대교를 통과해서 가는데 통행료가 무슨.. ㅎㄷㄷ 해저터널도 오랜만에 가봤는데 참 신기하더라구요. 프래밀리 풀빌라&호텔 외관입니다. 지금 보는 곳이 아마 호텔 외관일거에요! 호텔은 취사 X, 단 루프탑에 노천탕이나 수영장이 있어요. 저희는 풀빌라인데 취사 가능하고 완전 프라이빗해서 좋았답니다! 거제도 풀빌라 프래밀리 트윈룸도 뷰가 여러가지던데 저희는 여기를 배정..

삼척 카페 오션뷰 카페 '어나더' 추천해요 [내부링크]

삼척 카페 오션뷰가 보이는 어나더 TEL : 033-572-3291 영업 : 월 - 목 11:00 - 22:00 / 금 - 일 11:00 - 23:00 SNS : http://instagram.com/another_3cheok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에 삼척 여행 다녀왔는데요. 그 때 잠깐 들른 예쁜 삼척해변 오션뷰 카페 소개해볼게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채광도 너무 잘 들어서 예뻤던 카페에요. 그리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어나더 카페 공지사항와 메뉴 가격들이에요. 클릭해서 확인해주시구요 :) 아메리카노가 3천 5백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지요? ㅋㅋ 요즘 같은 카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가격 ㅋㅋㅋ 커피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곳곳에 삼척 카페 어나더의 감성을 풍부하게 담았더라구요. 저도 이렇..

삼척 쏠비치 맛집 3분거리 부일막국수 수육 꼭드세요 [내부링크]

삼척 쏠비치 맛집 부일막국수 TEL : 033.572.1277 주소 : 강원 삼척시 새천년도로 596 영업 : 매일 11:30 - 19: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휴무 : 매주 화요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맛집 정보 들고 왔습니다. :) 이야~~~ 여기는 막국수 집인데 수육이 정말 유명합니다. 비빔막국수 + 수육 이 조합 정말 추천하면서 리뷰 시작해볼게요. 삼척 쏠비치 맛집으로 추천인게요, 쏠비치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정말 많이 오더라구요. 저희 나오니까 웨이팅중.. 평일이었는데 말이에요. 화요일은 휴무이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까 시간, 요일 지켜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요~ 비빔막국수 소, 수육 소 주문했습니다. 수육이 비싸긴..

해운대 고기맛집 고반식당 추천 내돈주고먹은 후기 [내부링크]

해운대 고기맛집 고반식당 전화 : 051.731.3353 주차 : 주차장 있음 영업 : 평일 오후 4시 ~ 새벽 2시, 주말 오후 12시 ~ 새벽 2시 특징 : 반려동물 애견돌봄서비스 1시간 무료제공(2층 애견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고반식당이라는 체인점입니다. 고기를 모두 직접 구워주는 곳이고 육질이 좋아 가격대가 높지만 정말 깔끔한 맛, 돌솥밥이라는 후식 때문에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숙성 생삼겹살, 숙성 목살이 각각 2인분으로 된 고반세트가 있어서 이 세트를 먹었습니다. :) 메뉴도 참 깔끔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인기 순위도 표시되어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돈치맛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해운대 고기맛집 추천 이유!! 밑..

대전 만년동 맛집 신촌설렁탕 아직도 안가본사람? [내부링크]

TEL. 042-489-2322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 390 영업.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주차. 주차장있음(요원있음) 네..?? 아직도 안드셔본 사람이 계시다구요? 허허.. 이곳은 대전에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대전 만년동 맛집 신촌설렁탕 소개할게요! 설렁탕 8,500원 / 도가니탕 13,000원 이 2가지 메뉴가 유명합니다. 여기는 사골 국물이 예술이에요... 김치는 살짝 달고 맵진 않아요. 그래서 국물 먹고 김치 먹으면 최고!!! 정말 밥도둑이에요. 주변 사람들 데려간 사람마다 다 맛있다고 해요. ㅋㅋㅋ 김치는 배추김치, 석박지가 나오는데요. 배추김치는 겉절이 스타일이라 더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아삭아삭하면서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데 설렁탕과 너무도 잘 어울렸습니다. 석박지도 ..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두번 추천 [내부링크]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Tel. 051.727.1660 영업. 매일 오전 11시 ~ 밤 12시, 연중무휴 SNS. https://www.instagram.com/waveoncoffee_official/ 안녕하세요! 부산 기장에 다녀왔는데 왜 이리 카페들이 많은건지요? ㅎㅎ 그 중 가장 유명한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다녀왔습니다. 규모가 크기도 하고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해요! 반려동물 동반시 별채로 안내한다고 써있더군요. 저희는 오션뷰 마음껏 즐기고 왔어요. 한번 보실래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2층까지 만석이었어요. 2층 가보고 싶었는데 오션뷰에만 있어서 안가봤어요. 부산 기장 웨이브온 메뉴는 이렇습니다! 1인 1메뉴 매너 아시죠? ㅎㅎ 저희는 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 총 2만 ..

JPG PDF 변환 완전쉽게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꿀팁 리뷰합니다. 많은 분들이 PDF 파일의 필요성을 알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JPG PDF 변환 아주 쉽게 하는 방법 소개해요. :) 저역시도 자주 이용하는 소프트웨어인데, 한번 깔아놓으시면 이것저것 너무 유용하답니다~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PDF.aspx 알PDF 뷰어 다운로드- PDF 변환/편집, PDF합치기/용량 줄이기 알PDF 뷰어는 PDF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 PDF 합치기, PDF 용량 줄이기, 수정 등 PDF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알PDF로 쉽게 JPG에서 PDF로 변환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알PDF..

전남 영암 맛집 중원회관에서 불낙전골~ [내부링크]

전남 영암 맛집 추천해봅니다 영암 중원회관 TEL. 061.473.6700 영업. 매일 09:00 - 21:00 주차. 주차장 있음, 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남 영암 맛집 소개합니다. 영암군청 바로 옆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그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공무원들도 자주 찾는 맛집입니다. 방송에서도 몇 번 소개된적 있는 모양이에요. :) 영암 중원회관 소개할게요. 간판, 메뉴 아무것도 찍지 못했어요. 흑... 들어가서 보이는게 바로 이 수족관! 낙지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이 지방이 낙지로 유명하기 때문에 저희도 어떤 낙지 요리를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내부는 깔끔~ 날이 더웠는데 에어컨을 안키셔서 좀 더웠습니다.. ㅋ 그것 빼곤 괜찮았어요. 연포탕 1만 7천원 불낙전골 1만 7천원..

홈트너 수세미 거치대 수세미걸이 다용도걸이 추천임!! [내부링크]

깔끔한 수세미 거치대 홈트너 다용도걸이 안녕하세요. 주방 템으로 꼭 있어야 하는 제품이죠?! 다용도 걸이 소개해볼게요. :) 홈트너 제품인데 고무장갑을 걸거나 행주, 일회용 수세미, 키친타올 등을 걸기에 딱인 주방 다용도걸이에요. 저는 일회용 수세미 거치대로 사용하고 있는데 한장씩 뽑아쓰는게 너무 편하더라구요~ 편하게 분리해서 키친타올 끼운 후 선반에 고정시켜주면 된답니다. 진짜 쉽죠? 사실 키친타올이나 수세미가 깔끔하게 거치되어있지 않으면 주방 자체가 지저분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용도걸이 하나쯤은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이렇게 선반에 걸어보았어요. 고정도 잘되더라구요?! 키친타올, 일회용 수세미, 주방수건 뭐든 OK!!! 그냥 걸고 싶은 것을 걸으세요. 분리도 똑~하면 그냥 분리되서 ..

부산 돼지국밥맛집 신평 영진돼지국밥 본점 수백 웨이팅하세요 [내부링크]

부산 돼지국밥 맛집 추천 신평 영진돼지국밥 본점 부산 영진돼지국밥 본점 TEL. 051.206.3820 영업. 매일 09:30 - 21:30, 재료소진시 재료준비시간 16:00 - 17: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수백(수육백반) 1인분 1만원 주차. 건물 뒷편 주차장이 있으나 작음 안녕하세요. 진짜 이 밤에 맛집 포스팅 하는건 배에 너무 부담스러워요.. ㅠㅠ 꼬르륵꼬르륵 소리 내면서 하는중입니다. 일단, 여기는 부산 돼지국밥 맛집이에요~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 부산에 사는 현지인 추천으로 가게 되었고 마늘맛이 다소 강하게 나는 국물이라 마늘을 싫어하실 경우에는 비추입니다. 근데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는 돼지국밥 육수에요. 부산 돼지국밥맛집, 영진돼지국밥은 수육백반이 유명해서 수백을 ..

민감성 순한 선크림 추천 블랑풀 카밍 데일리선크림 [내부링크]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순한 선크림 블랑풀 카밍 데일리선크림 50ml, SPF 50+ PA++++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 리뷰를 들고 왔어요. 블랑풀이라는 브랜드 아시나요? 사실 전 몰랐는데 유명한 브랜드였어요. 일단 무기자차의 순한 선크림이고 눈시림도 없고 성분도 좋고 자극도 없었어요. :) 블랑풀 선크림이라고도 하는데 풀네임은 블랑풀 카밍 데일리 선크림입니다. 바르는 즉시 자외선이 차단되는 무기자차 방식이고 유분감이 많이 없어서 건성분들은 조금 땡길거에요. 이럴 땐 수분크림이나 수분 앰플을 섞거나 또는 페이스 오일을 몇 방울 떨어트려 섞은 후 발라주세요. 순한 성크림 전성분인데요. 향료, 티타늄디옥사이드, 징크옥사이드가 들어있지만 이 성분 3개를 제외하면 모두 그린등급이라 성분은 괜찮은 편이고..

부산 서면 술집 분위기 좋은 오쌀롱 + 역돔 튀김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서면 술집 오쌀롱 TEL. 051-951-5551 영업시간. 매일 저녁 7시 ~ 오전 5시 주소.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3 3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서면 젊음의 거리 안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음식 맛도 뛰어나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고급고급진 분위기입니다. 요리주점인데 O'Salon '오쌀롱'이라는 이름이 주점 같지는 않아서 조금 네임이 아쉽네요. 음식들이 다 맛있다는데 저희는 역돔튀김이라는 틸라피아 튀김 요리(21,000원)와 테라 생맥주(4,000원)를 주문했어요. 나쵸!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간만에 먹으니까 ㅋㅋㅋ 생맥주 테라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더운 날에는 맥주 아니겠어요..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 고풍쌈밥 후기 ㅠㅠ [내부링크]

실제 현지인이 추천한 거제도 맛집 고풍쌈밥 TEL. 055.682.1335 영업. 매일 10:00 - 20:00 / 월요일 휴무 가격. 수육쌈밥 1만 2천원, 야채쌈밥 1만원 주차. 알아서 해야함 안녕하세요. :) 거제도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더라구요. 근데 너무 기대하면 안된다는 평이 많았어요. 제육 두루치기는 웨이팅이 길 것 같아서 일단 체크아웃 하는 숙소 직원분께 여쭤보고 가게 된 곳이 바로 거제 고풍쌈밥 이랍니다. 그래서 정말 찐! 거제도 현지인 추천 맛집인거죠~ 근처에 관공서도 많아서 ㅋㅋ 평타 이상이겠거니~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수육쌈밥 1인 12,000원 주문했어요 일단 메뉴에요. 저희는 수육쌈밥 주문했어요~ 정말 탱글탱글, 야들야들 맛있는 수육과 쌈장, 쌈채소랑 잘 어울리는 한끼가..

예쁜 에코백 추천 나나레스트 핑크색 코디 착용샷 있음! [내부링크]

예쁜 핑크색 에코백 추천 나나레스트 -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지원받은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에코백 소개해드릴게요. 나나레스트라는 에코백 자체제작 브랜드인데, 지금은 4가지 라인이 출시되어있어요. 제가 착용한 모델은 리버시블 에코백으로 거꾸로 착용해서 2가지 스타일로 멜 수 있구요. Holiday Canvas Bag-Misty Pink 제품입니다. 가격은 3만 1천원 그럼 소개해볼게요. :) 포장도 아주 야무지게 되어있었어요. 미니미니한 카드들과 스티커들도 주셨는데 팝아트식으로 되어있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 ㅋㅋ 너어무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은 인디핑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구요. 나나레스트 에코백 제품 원단이 다 좋더라구요 :) 그리고 레터링 되어있는 ..

부산 기장 미도식당 핫플 기장밥집 먹어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요즘 기장 핫플이라는 밥집 부산 기장 미도식당 TEL : 051.727.6112 영업 : 화-일 11:30 - 20:00, 월요일은 휴무 브레이크타임 : 화-일 15:00 - 17:00 라스트오더 : 19:20 주차장 : 있음, 넓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do_gijang/ / 노키즈존, 12세 미만 불가하며 12개월 미만 아기 가능 안녕하세요? :) 부산에 다녀왔는데 계속 가보고 싶었던 기장에 다녀왔습니다. 점심 식사를 하려고 다른 곳을 갔는데 웨이팅이 길어서 이곳에 오게 되었고 찾아보니 요즘 부산 기장 핫플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먹어본 기장 미도식당 후기입니다. 우선 노키즈존이라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13세부터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조용하게..

LG 드럼세탁기 청소법 온스테이 세탁조클리너 써본 후기 [내부링크]

드럼세탁기 청소법 어떻게 해야 할까? 온스테이 세탁조클리너 하나면 뚝딱~ -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았지만 솔직하게 써보는 후기입니다. 가전제품은 10년, 20년 넘게 사용하잖아요? 삼성보다는 LG라고 생각해서 LG드럼세탁기를 들였고 2년이 지나서 드럼세탁기 청소를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빨래를 넣는 원형 통으로 된것을 세탁조라고 해요. 이것만 제대로 관리해주어도 빨래에서 쉰냄새가 나지 않고 세탁조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있답니다. 아무리 좋은 세제 써봤자 뭐해요 - 세탁조 자체가 더러우면 답없죠.. 어디서 들었는데 꾸준하게 세탁조클리너로 관리해주면 정말 너무너무 깨끗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온스테이 세탁조클리너에요. 150g 4개입으로 되어있고 한 달에 한번 또는 분기별에 한번씩 사용하..

남자 화장품 바르는 순서 & 피부관리법 꿀팁! [내부링크]

남자 피부관리법 꿀팁 대공개 남자 화장품 바르는 순서 이것만 알자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본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 바르는 순서나 어떻게 피부 관리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잘 모르지요. :) 에센스, 앰플, 세럼 등의 역할도 잘 모를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 화장품 바르는 순서와 꿀팁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신랑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광고는 절~~~대 아니구요. ㅋ 내돈내산 후기에요. 참고로 전 이 제품들 냄새가 마음에 안들어서 싫어하는데 신랑은 이것만 고집하네요. 네.. 암튼. 남자 화장품을 보면 어느 브랜드를 봐도 올인원이 아닌 이상, 스킨 - 로션 - 크림이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내 피부타입은? 항상 기름으로 번들거린다 지성 건조해서 ..

여름 쿠션 사용하기 좋은 레시피 스노우쿨링쿠션 써봄! [내부링크]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쿨링쿠션 레시피 썬쿠션 안녕하세요. :) 아 여행을 다녀오느라 이것저것 바빠서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1일 1포스팅 하기로 다짐했는데, 다시 힘내서 해봐야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요, 레시피 스노우 쿨링쿠션이에요. 선 쿠션인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랍니다. :) 13개의 유해성분이 아예 들어있지 않아요! 여름 쿠션으로 완전 추천인게 바르면 쿨링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무더위에 열감이 심하신 분들, 그리고 가벼운 쿨링 쿠션 찾으시는 분들 계시면 전 이 제품 정말 강추할게요. :) 패키지디자인도 홀로그램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SPF 50+ / PA++++으로 한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쿨링쿠션이에요. 선쿠션 다른 제품도 써봤지만 성분이 ..

피부 진정하는 방법 낫포유 페이셜미스트 이거 괜찮아요 [내부링크]

피부 진정하는 방법 1단계 낫포유 페이셜미스트 안녕하세요. :) 요즘 날이 점점 더 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조그만 마스크를 써도 너무 답답하고 습기가 차고 막 땀이 나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트러블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저만 이런거 아니겠죠? .. 이럴 때는 피부 진정효과에 좋은 제품들을 함께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그래서 낫포유 페이셜미스트로 세안 후 항상 진정해주고 있어요. 낫포유는 클리어 바디 미스트라고 해서 페이셜보다 바디 제품이 훨씬 더 유명해요. :)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얼굴에 바르는 제품으로 화장 후 수분을 충전하려 사용하는 게 아니라 보통 토너 대용으로 사용한답니다. 낫포유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해드리자면, 트러블 관리.. 즉 아주 기본적인 케어를 위한 ..

딥클렌징 오일 추천 아이샤드 화이트헤드 제거하기 [내부링크]

매일 매일 홈케어로 피지관리하기 아이샤드 올리브 딥클렌징 오일 250m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안할 때 호불호가 갈리는 딥클렌징 오일 추천 리뷰입니다. 저는 건성이고 워터가 정말 안맞습니다. 워터로 하면 잔여감이 엄청 남는 기분이에요. ㅠㅠ 그래서 항상 오일을 써왔습니다. :) 오일을 사용하면 좋은 점은 주기적으로 관리하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잘 떨어져나간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아이샤드 올리브 딥클렌징 오일 써본 후기인데요. 최근에 알게된 브랜드인데, 마녀**, 스와니**, 시드* 처럼 천연주의를 지향하는 화장품 브랜드더라구요. 무엇보다 성분도 정말 간단해서 놀랐답니다. :) 딥한 클렌징에 충실한 것 같아요. 이것저것 샘플도 챙겨주셔서 마스크시트 먼저 해봤는데 좋습니다. 역시..! 전성분이 딱 이겁니..

지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BPS 아멕딘크림 후기 [내부링크]

지성 피부 수분크림 추천 BPS 아멕딘크림 50ml 안녕하세요. 트러블 피부에 좋은 BPS 아멕딘 크림 소개해요 :) 순하고 오일리 하지 않아서 지성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 추천이랍니다. 정말 유분기가 없어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요. 화해에서 보면 20가지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도 전혀 없어요. 지성피부, 건성피부 모두 수분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향은 완전한 무향입니다. 정말 아예 없을 무!!!! 향에 예민하신 분들 계시잖아요? 그럴 때 이 크림 완전 추천합니다. 스쿱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바르면 촉촉하지만 유분기가 없어서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고 산뜻하고 가벼운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지성 피부에 수분크림 추천이고 전 건성이지만 건성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수분앰플 추천 그로다앰플 후기 [내부링크]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그로다앰플 안녕하세요?! :) 오늘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홈케어 수분앰플 추천해보려고 해요. 저는 참고로 건성 + 민감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그로다앰플 입니다. 4GF 멀티 밸런스 앰플인데 아침, 저녁으로 1일 2회 발라주기에 좋습니다. * 낮에 바를 경우 자외선 차단제 꼼꼼하게 발라주세요 그로다앰플은 슬슬 입소문을 타고 있어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펩타이드 9종이 들어있고 특허받은 원료 3종을 배합했답니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미백 기능인 톤 케어까지 관리가 되기에, 요고 하나로 홈케어까지 충분해요~ 히알루론산도 있어서 수분앰플 추천이구요. :) 또,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랍니다. 2종 각 30ml가 들어있는데 하나 사서 엄마랑 나눠써도 좋아요..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네시픽 미백에센스 [내부링크]

홈케어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 네시픽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 안녕하세요. :) 요즘은 피부 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어요. 진짜 낮에 조금만 외출해도 자외선이 강해서.. 아무리 선크림을 덧바르고 발라도 피부가 상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네시픽 화이트닝 에센스 써봤어요. 저는 밤마다 미백 라인으로 기초들을 다 하고 있어요. 확실히 미백 제품들로 관리해주니까 기미도 조금씩 옅어지고 있고 톤 자체가 밝아져서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 네시픽 피토 나이아신 화이트닝 에센스는 50ml에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고 묽어요.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5%나 함유되어있어요. 나이아신 아마이드라는 성분은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성..

천연주방세제 부부의세계에 나온 아르아르 한달후기 [내부링크]

1종 천연주방세제 추천 아르아르 주방세제에도 급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전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 나왔던 아르아르를 알고 이제서야 알았네요 ㅜ.ㅜ 역시 살림의 세계의 살림템.. 정말 신세계에요! 1종은 천연주방세제이기 때문에 과일, 야채 세척은 물론 되고 잔여물이 남아도 안전하게 그대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건 아기 젖병소독세제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디자인도 너무너무너무 예쁘구요. ㅠㅠ 요즘 대기업에서 나오는 세제들은 이런 모양의 과감한 컬러를 선택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더 끌리게 되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부부의 세계에 나오기도 하고 :) 그 때도 딱 보였거든요. 너무 예뻐서.. >.

AB슬라이드 효과 홈트 기구 추천해봄 + 솔직후기 [내부링크]

홈트 기구 추천 AB슬라이드 효과 및 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이나 필라테스를 하러 가기 보다 집에서 홈트 기구로 운동하시는 분 많으실거에요. 저도 그렇구요~ 저는 요가링, AB슬라이드, 폼롤러 이렇게 3가지를 가지고 홈트 하는데 매일 하지는 않아요. ㅠㅠ 집에서는 역시 의지가.. 있어야 하거든요. 아무튼 AB슬라이드 효과 그리고 기구 사용법에 대해 오늘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올더히어 제품 체험단으로 받았는데 이거 효과가 은근 좋더라구요? 복근 효과, 그리고 팔뚝살 빼는데 효과적인 것 같아요. 허벅지 안쪽과 뒷다리 근육 운동도 되서 너무 좋아요. AB슬라이드 효과가 이렇게 좋을줄.. 몰랐어요. 매일 몇세트씩 하는 습관만 들이면 더 좋을것 같아요 :) 조립형이었는데..

보성 맛집 추천 보성 대원정 꼬막정식 1만 5천원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보성 꼬막정식 보성 맛집 대원정 TEL | 061.852.8623 영업 |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문의바람) 가격 | 꼬막정식 15,000원(1인당) 주차하기에도 편리한 곳, 보성 맛집 소개해요. 근처에 수복식당도 있었는데 저희는 이곳을 찍고 갔어요 :) 보성 녹차밭에서 가면 10분? 정도인듯! 벌교는 꼬막정식이 정말 유명한데요. 꼬막을 좋아하시면 여기서 양념꼬막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1인당 가격이 1만 5천원. 다른 곳은 다 2만원 ~ 2만 5천원인데 가성비 정말 괜찮은 보성 대원정입니다. ㅎㅎ 떡갈비는 별로 맛이 없었고 양념꼬막, 꼬막전, 꼬막초무침에 밥 비벼먹는거..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 1만 5천원인데 여기에 광어회도 나오고 꼬막탕수육..

엘리샤코이 수분크림 테트라포스 후기 수부지 추천 [내부링크]

엘리샤코이 테트라포스크림 수부지 + 민감성 수분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엘리샤코이 테트라포스 크림 소개해요. 50g의 용량이지만 일반 용기와는 다르게 튜브형으로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엘리샤코이 수분크림은 예전에도 많이 썼었는데 이 브랜드에서 확고하게 밀고 있는 제형이 있는 것 같아요. 뭔가 은근히 시원한 쿨링감이 있으면서도 묽은 느낌의 크림이랄까? 예전에 사용했던 것도 그런 제형이었는데 이번에도 제형 비슷했어요. :) 피부 자극 테스트가 완료된 상품으로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 저는 유분이 살짝씩 올라오는 복합성이면서 민감성 피부인데, 이거 바르면 유분이 확실히 없더라구요! 정말 수분 보충은 확실히 되면서 산뜻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낮에 바르기 보다는 밤..

멈칫 바디로션 페일그린허브 향좋은 바디로션 후기 [내부링크]

향좋은 바디로션 추천 멈칫 바디로션 '페일그린허브 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향좋은 바디로션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멈칫 바디로션인데, 이 멈칫 브랜드가 향이 정말 좋기로 유명합니다. 저는 바디워시도 사용하고 있는데 5종 향을 모두 사용해본 사람으로써 추천하는 향이 바로 '페일그린허브' 향입니다. 고급스러운 비누향 + 허브 향이 합쳐진 정말, 숲에 온 것 같은 기분 좋아지는 향입니다. 하늘색도 좋지만 인위적임이 좀 있고 노랑색 시어버터인가? 그것도 좋긴 합니다. ㅎㅎ 저는 노랑색, 초록색 이 2개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장 편안하게 느껴지는 향이고 페일그린허브 이 향이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바디워시, 바디로션까지 모두 사용중입니다. 전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위 이미지 보시면 됩니다..

리프팅밴드 효과? 지몬 후기 추천 꾸준히 해야해요 [내부링크]

하루 10분, 꾸준히 해보세요 지몬 리프팅밴드 후기 업체로부터 체험받아 작성한 솔직후기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너무 바빠서 티스토리를 깜박하고 있었어요.. 다시 1일 1포 해보는걸로! 이번에는 지몬 리프팅밴드 후기 들고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 많을텐데요. 이 2가지를 모두 체험해봤습니다. 저는 이전에는 실리콘으로 되어있는 걸 사용해왔었는데.. 이게 더 좋네요. ㅠㅠ 돈 더 들이지 말고 이거 사세요 이거... 2만원도 안합니다. 지몬 브랜드의 리프팅밴드는 2가지입니다. 고급형 / 일반형이구요. 고급형은 목까지 감싸줘서 더 리프팅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일반형은 턱 부분만 되어있습니다. 가격차이는 3천원 정도? 그래서 전 고급형 추천드려요. 실제 해봤을 때 목까지 잡아줘서 ..

손목보호대 추천 에이더 손목 터널증후군 예방해보기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예방해보기 에이더 손목보호대 안녕하세요. 희에요. 오늘은 손목 아대 리뷰입니다. 에이더 손목보호대로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려 하거나 보호할 때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일본 제품이라는게 조금.. 그렇지만 재질이 짱짱해서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세탁 할 때는 손세탁으로 하면 되고 나일론 93%, 폴리우레탄 7% 재질이에요. 스판 좋은데 조금 짱짱한 스판이라고 해야하나요? 원복력이 좋은 느낌 ㅎㅎ 에이더 손목보호대 추천하는 이유는요. 일단 저는 인대가 늘어나거나 이런 상황은 아니라서 기본으로 했습니다. 손목을 꽉 잡아주는 제품들도 많았지만, 그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평소에 타자를 칠 때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설거지 하거나 음식 할 때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안한거랑 한거랑..

미소페 여자 구두 하객구두 &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는 핑크색 구두 후기 [내부링크]

하객룩 및 오피스룩에 찰떡 미소페 구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소페 구두 소개해드릴까해요~ 내돈내산 후기랍니다. ㅎㅎ 일단 대전 롯데백화점 미소페에서 샀는데요, 직원분들께서 다 너무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국내산 구두 중 브랜드 인지도가 꽤 있는 제품이고 가격은 20만원대였던 것 같아요. :) 저는 수제로 제작했어요~ 근데, 사실 수제로 제작하는게... 제가 짝발인데 짝발에 맞게 제작하는게 아니라 미소페의 230 사이즈에 맞게만 하는 주문제작이더라구요. ..ㅎㅎ 좀 그랬어요. 그래서 오래 신으면 편하진 않아요. 아무튼 굽은 5cm 굽으로 낮추어서 제작했고 집으로 택배 배송 해주셨어요. 일주일? 10일? 정도 걸린듯 너~~~무 예쁘죠? ㅎㅎ 실제로 보면 아래의 색상과 조금 비슷한데 더 진해요. 파스텔 연핑크에..

군산 수송동 맛집 장미칼국수 직영점 후기 [내부링크]

잔치국수 스타일의 칼국수 군산 수송동 장미칼국수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남로 20 TEL | 063.461.5735 영업 | 매일 09:30 - 20:30 (휴무 구정,추석) 안녕하세요. :) 오늘은 군산 맛집 소개해요~ 수송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고 장미칼국수 직영점이에요. (본점은 죽성동) 주차는 이 근처에 알아서 했어요. 메뉴가 참 깔끔합니다~ 칼국수 7천 5백원, 돌솥비빔밥 8천원. 여기 콩국수도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콩국물도 파는데 많이 포장해가시더라구요. 전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절이도 맛나게 먹었어요. 뭘 주문할까 하다가 장미칼국수, 돌솥비빔밥 이렇게 주문해보았습니다. :) 많이들 그렇게 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콩나물 냉국, 겉절이, 깍두기.. 이렇게 밑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 따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T 정보입니다. 어떤 서류에 증명을 해야 할 때 필요한 서류인데요, 바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입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치는 방법만 안다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건강보험득실 확인서 바로 가기 https://minwon.nhis.or.kr/menu/retriveMenuSet.xx?menuId=MENU_WBMCA0303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에서 공인인증을 완료하고 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곧바로 출력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암호화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내가 출력을 하지 못하더라도 그 파일을 다른 이에게 이메일로 보내 다른 이가 출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 해당 사이트에서 이렇게 로그인이 필요하다는 팝업 창이 뜹니다. 확인..

바르는 제모크림 키치스 왁싱크림 후기 '팔털제모'해봄 [내부링크]

바르는 제모 셀프 팔털 제모해보기 키치스 왁싱크림 안녕하세요! :) 봄이 왔고 이제 곧 여름이죠~ 여자라면 바디 제모 정말 고민일 것 같아요. 샵에서 하자니 가격이 후덜덜.. 무조건 주기적으로 관리해주는게 좋잖아요. 단돈 5천원대 미만의 가격으로 셀프제모 할 수 있는 키치스 왁싱크림 소개해드릴게요. 당시에 체험 받아서 사용해봤던 상품이에요, 솔직후기 갑니다. :) 패키지 ㅋㅋㅋ 정말 신박한데 미국 스타일 느낌이 나요. 스파츌라 포함 가격이 현재 4,370원인데 핫딜가고 9,900원이 정가에요. 특유의 냄새가 살짝 났지만 그런건 노프라블럼~ 문제될게 아예 없죠! 냄새는 살짝 염색약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확실히 저자극이었어요!! 정말 피부 일어나는 게 1도 없어서 자신있게 바르는 제모크림 추천하고 싶어요. ..

ps cafe 청담 ps카페 초코케이크 후기 [내부링크]

싱가포르에서 온 그 카페 ps cafe 청담 TEL | 070.7772.7797 영업 | 매일 11:00 - 21:30 싱가포르에서 넘어왔다는 청담 핫플 :) 여기는 주차할 곳도 너무 없고...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편리해요. 청담 ps cafe는 브런치나 모임 장소로 유명하고 분위기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쁘고 좋아요. 제가 갔었을 때는 주말 낮이었는데 너~~~무 시끄러웠구요. 제가 앉은 자리는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좀 그랬어요 ㅠ_ㅠ 창가에 앉아보고 싶었는데 만석이라 ㅎㅎ 아쉬웠네요. 암튼 친구랑 다녀왔어요. 디카페인 커피, 아메리카노, 디저트 주문했는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지고 예뻤어요 :) 갔을 때 핫플이라던데 아직도 핫플일듯요! 유명한 빵집 아우어베이커리랑도 가까워요. 여기서 브런치 모임들..

대전 봉명동 맛집 유성 봉명가든 여심저격 [내부링크]

여심저격 모임장소 or 브런치 맛집 대전 유성 봉명가든 위치 |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 6F TEL | 042.384.7700 영업 | 평일 11:00 - 15:00, 17:00 - 22:00 주말/공휴일 11:00 - 22:00 약 2년전 방문기라 지금은 인테리어에 변화가 생겼을 수도 있어요 :) 그 때의 기억이 자꾸만 남아 또 가고 싶은 마음! 친구와 브런치하거나 연인과 데이트, 또는 가족모임, 연말모임 등 하기에 아주 딱인 장소랍니다. 인테리어가 심플하게 잘 되어있고 루프탑도 있고 테라스도 있어요 :) 날 추운 겨울에는 운영하지 않지만 지금은 즐기기 딱이겠어요. 뷰도 좋았거든요. ㅠㅠ 뻥~ 뚫려있었어요~ 옷걸이도 저렇게 두어서 괜찮고..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베이커리도 함..

대전 둔산동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코스요리 후기 [내부링크]

모임 장소로 좋은 코스요리 대전 둔산동 대게나라 TEL | 042.477.1002 영업 | 매일 11:30 - 23:00 (점심특선 11:30 - 15:00) * 대게, 랍스타, 킹크랩 모두 싯가 변동있음 안녕하세요. :) 묵은지 포스팅이에요. 용서해주세요. 당시에 17만원대로 먹은 코스요리 후기에요. 룸으로 잡아주셨는데 방음이 안되긴 했지만.. 조용히 먹을 자리 보다는 그냥 모임 장소로 적합한 것 같아요. 홀도 있고, 룸도 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이고 와인도 있답니다! 코스요리는 이렇게 나와요 :) 죽 - 샐러드 - 에피타이저 - 회 - 해초 - 특별요리 3가지 - 메인 - 탕+무침 - 식사 - 후식 17만원에 코스요리 괜찮았고 정말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킹크랩이 비싸긴 하지만 특별한 날 먹으면 더 좋..

부산 파라곤호텔 1박 후기 & 가격 [내부링크]

3성급 부산 사상 숙소 부산 파라곤호텔 TEL | 051.328.2001 이용 |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부산 사상에서 머물렀던 부산 파라곤호텔 1박 후기에요. :) 저는 이곳저곳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 때는 늦게 출발해서 부산을 가면서 예매했답니다. 3성급이고 조금 올드한 스타일이지만 자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침대가 꽤 폭신했었거든요! 밤 늦게 체크인했어요. 방은 엄청나게 협소하진 않았지만 크진 않았고, 올드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아무래도 옛날에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듯요..! 부산까지 들어는 왔는데, 더 깊숙히 들어가기에는 시간이 너무 늦어져서 부산 파라곤호텔에서 1박했거든요. ㅎㅎ 당시 주말이라 가격 12만원대로 예약했던 것 같아요. 미니 TV..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후기 마시따 [내부링크]

4월 이달의 맛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오랜만에 베라 다녀왔어요. 4월에 먹은거지만 막 먹은 것처럼 기억을 더듬으며 써볼게요. ㅎㅎ 4월 이달의 맛이라는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솔직히 먹고 반했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b * 파인트 가격 8,200원 파인트는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요. 저는 바나나킥, 초코나무숲, 슈팅스타 이렇게 담았어요~ 슈팅스타랑 잘어울려서 적극추천 하고 싶어요. 아이스크림이 왜 이렇게 맛있나 모르겄어요... ㅠㅠ 온전한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맛만 느끼고 싶다면 초코를 담지 마세요, 여러분.. ㅜ.ㅜ 저는 담고 너무 후회했어요. 초코 맛에 묻혀버리는게 싫어요! 바나나킥 최고 최고 ㅠ_ㅠ 이렇게 조그만한 미니 사이즈의 스낵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든 생각.. 바나나킥 과자를 얼려먹어도 맛..

필터끼우는 마스크 라라퍼프 MASK [내부링크]

필터 갈아 끼우는 라라퍼프 마스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마스크에요. 당시에 체험받아서 사용했던 건데 정말 좋았었어요. 잘 쓰고 있었는데 어디서 잃어버렸음.... ㅠㅠ 요즘 마스크 구하기 힘든 시대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성비 적인 측면에서 참 좋으니 필터 끼우는 마스크 찾아보세요. 본품은 세탁해서 사용하고 필터만 갈면 되는 마스크들도 많답니다. 아무튼, 라라퍼프 마스크 리뷰 시작해볼게요 :) 공식 홈 라라퍼프 마스크 :: 기능성 패션마스크 피부관리의 시작! 쓰는 즉시 인싸되는 마스크 www.mylara.kr 아주 오래전에 써봤었는데 미세먼지가 정말 심했잖아요.... 지금은 물론, 덜하지만 ㅠㅠ 다른 이유로 쓰면 참 좋아요. 선물하기에도 좋고, 키즈용도 나와있어요. :) 필터만 끼우고 갈아주면 되는..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새끼고양이꿈 해몽 길몽/흉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제가 고양이 관련 꿈을 꾸었습니다. 평소 고양이를 좋아라하는 편은 아니라서 .. 조금 의외였습니다. 길몽 - 파랑색, 흉몽 - 주황색으로 조금 더 보기 쉽게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새끼고양이 꿈 해몽과 집에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은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 1탄으로 준비했습니다. 그럼 천천히 살펴볼게요. 고양이를 잡아서 죽이는 꿈 이 꿈을 꾸면 막상 혐오스럽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굉장한 길몽에 속합니다. 걱정이 없고 만사형통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특히 사업을 하는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를 준비해왔다면 아무런 별탈없이 거대한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어떤 동물이 집이나 방에 들어오면 재물임을 암시할 수..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섭지코지 추천이에요 [내부링크]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제주 섭지코지 TEL : 064-782-2810 주차요금 : 승용차 1천원 / 승합차·버스 2천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에 다녀왔던 (올해 아님) 제주도 동쪽 코스 중 하나 소개해볼게요. 작년에 다녀왔는데 날이 초여름 같았어요 지금은 왜 이렇게 추운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여기는 애견동반 가능하고 유모차도 가능해요! 저희는 네비에 섭지코지 주차장 찍고 갔어요~ (네비게이션은 MAPPY 써요) 차도 정말 많았고 관광객도 많았습니다. 정말 이 때만 해도 제주도로 관광온 사람들 무척 많았는데... ㅠㅠ 지금은 가지도 못하는.. 흑 중국인들도 꽤 많이 있었던 작년입니다. 꽤 코스가 길고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 무더운 여름이나 겨울에는 피하시는게 좋아요~ 또 제주 동쪽..

강아지가 핥는꿈 새끼 낳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카테고리는 제가 꾼 꿈들의 주제로 기록하고자 정리하려는 꿈 해몽 전문 카테고리 입니다. 길몽은 파랑색, 흉몽은 주황색으로 표시합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강아지가 제 손을 핥는 꿈을 꿨는데 그 느낌이 싫지 않고 귀엽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다른 강아지 꿈 해몽 풀이까지 함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가 핥는 꿈 길몽이며 나에게 소중한 귀인을 만나거나 나를 도와주는 귀한 조력자를 만나는 꿈이랍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거나 개인적으로 일을 준비하고 계셨다면 도움되는 분을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강아지가 자꾸 따라오는 꿈 내가 속한 곳에서 꽤 권력있는 직책을 맡게 됩니다. 예를 들면 중요한 모임, 단체, 회사 등에서 말이죠. 이것도 따지고 보면 길몽에 속하겠네요. 강아..

화이트헤드 제거법 에템 리얼 시카 필오프팩 후기 [내부링크]

화이트헤드 제거 관리 이렇게 해봐요! 에템 리얼 시카 필오프팩 환절기의 계절은 원래 이런거 맞죠? 각질도 일어나고 화이트헤드도 터지고.. 대체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 했는데 에템 에서 나온 필오프팩으로 일단 정리해봤어요. 리얼 시카 필 오프 팩이에요, 필오프는 제품을 바른 후에 마르면 바로 떼어지는 제품이라 세수할 필요가 없어요! 100g이고 데일리용으로 케어하기 좋아요 :) 성분들도 괜찮아요. 성분은 사진 클릭해서 확대해보세요. 그리고 병풀추출물 원료가 있는데 이게 무릎이든 팔이든 상처날 때 바르는 마데카솔 아시죠? 새 살이 솔솔~ 돋아나는.. ㅋㅋ 거기의 원료랍니다. ㅎㅎ 화이트헤드 제거법으로 집에서 관리하기에 너무 좋아보입니다. 성분이 괜찮더라구요. 내용물에 보이는게 모두 병풀이에요. 그리고 ..

세럼 앰플 차이 이렇게 구분해요 [내부링크]

대체 뭐가 세럼이고 뭐가 앰플이야? 세럼 앰플 차이 알아보자 여자의 화장품은 한계가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들 때문인데요~ 세럼, 에센스, 앰플 모두 거기서 거기 같은데 대체 뭐가 다른거고 구분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궁금해하셨다면 FOLLOW ME~ >_

턱주변 좁쌀 트러블 아크윈패치 3일차 [내부링크]

턱주변 좁쌀 트러블 완화하는 방법 아크윈 패치 요즘 정말 많이 올라오는 마스크 트러블.. 최근에 이거 써봤는데 확실히 완화되었어요. 뾰루지가 빨갛게 올라오기 전에 써야하고 그 때 그냥 떼서 아무것도 안바른 얼굴에 붙이면 끝이라서 편해요! 통기성도 좋고 저는 하루마다 갈아줬어요, 턱주변 좁쌀 처럼 여드름? ㅠㅠ 같이 뾰루지가 났는데.. 뭔가 아프더라구요. 자기 전에 붙이고 일어나서 세수하고 붙이고를 3일을 반복했더니 정말 완화되는게 눈에 보였고 그 이후로 계속 붙였더니 없어졌어요 ㅎㅎ 쿠팡에도 로켓배송으로 되어있구요~ 8~12시간 그대로 붙여두는거고 얇아서.. 정말 얇은 필름이라서 턱주변 좁쌀 케어할 때 딱이랍니다. 요즘 마스크 트러블로 여드름 올라오는 경우가 흔하잖아요 ㅠ_ㅠ 아크윈 패치는 눈에 띄게 완..

마스크에 안묻는 묻어나지 않는 에어쿠션 추천 - [내부링크]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에어쿠션 어비어스 쿠션 글에 사용된 제품은 업체로부터 지원받았지만 내 마음대로 써보는 레알 솔직 후기임 글·사진 | HEE 일단 영상부터 !! 많이 묻어나지 않아 좋다 100% 안묻는건 없다 ㅋㅋ 묻어나지 않는 쿠션 이정도면 선방 :) 마스크를 쓰다보니 느낀 점이 있다 왜 이렇게 마스크에 화장이 많이 묻지? 여자라면 다들 공통적으로 느꼈을거다 ㅠㅠ 그래서 다들 마스크에 안묻는 쿠션을 찾고 있다 나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ㅋㅋㅋ 그래서 사용해본게 바로 어비어스 쿠션 :) 라이트가 21호이고 다른 컬러가 23호이다. 난 21호를 항상 써와서 이 컬러만 쓴다 본품 + 리필 함께 왔고 SPF 50+, PA+++ 제품이라 여름에도 수시로 덧발라주면 된다 혹시나 성분에 민감하다면 성분 체..

유리아쥬 립밤 추천 보습 팡팡 [내부링크]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위한 그 제품 유리아쥬 립밤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유리아쥬 립밤 - 선물을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지인짜 좋다. 왜 이걸 이제서야 써봤을까 생각해봤는데 난 그냥 직접 써보기까지 모르는 성격이라.. ㅠㅠ 암튼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프랑스 여행 다녀온 친한 언니가 선물로 줬다 이제서야 써보는 레알 후기 ㅠㅠ!! 유리아쥬 립밤은 워낙 유명해서 다 알듯? 국내에서는 올리브영이나 오프라인에 9천원대지만 프랑스 몽쥬약국에서는 엄청 싸게 구입할 수 있다 2천원? 3천원? 1천원이었나 ㅋㅋ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네 아무튼 찐득거리지도 않고 적당한 보습에 유지도 괜찮다 아래 사진이 있지만 미리 말하면 이거 바르고 립 발라도 괜찮다! 이건 국내 올리브영에서 산게 아니라 언니가 몽쥬약국에서..

갤럭시 긴급재난문자 설정 / 안전안내문자 수신거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긴급 재난문자, 안전 안내문자 오는 횟수가 정말 많아졌습니다. 확진자가 한번 터지면 경로 공유 때문에 하루에 10개가 넘게 오더군요. 가끔은 업무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오기 때문에 이럴 때 수신거부를 하거나 알림을 끄면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수신거부보다 알림을 끄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많이 온 날들은 어쩔 수 없더군요. 자꾸 알림이 울리니까 일 하다가도 흐름이 끊기고 순간 집중력이 약해져서 자꾸 딴짓을 하게 되기도 해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많이 올 때는 아래를 참고하여 설정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아요. | 갤럭시 긴급 재난문자 설정 & 수신거부 1. 먼저 메세지 앱을 클릭해줍니다. 보통 갤럭시 바탕화면 보면 다들 있을겁니다. 앱을 열면 최근 내가 수신한 ..

윈도우 10 PC 배경화면 바꾸기 쉽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첫 글이네요. 오늘은 윈도우10 PC 배경화면 바꾸기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N사 Blog를 운영하고 있고 티스토리도 꾸준하게 해보려구요. :) 각종 리뷰, 꿀팁 소개해드릴 예정이랍니다. PC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잘 따라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PC 배경화면 바꾸기 바탕화면은 컴퓨터에서 주로 작업을 이루는 홈 화면입니다. 바탕화면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개인 설정'을 열어주세요. 아니면 이 방법도 있습니다. 키보드에서 왼쪽 Alt 키의 옆에 보면 윈도우 창으로 된 키가 있을겁니다. 그 키를 누르면 아래처럼 화면이 뜨는데요. 키보드에 '배경'이라고 검색하면 위 사진처럼 '배경 이미지 설정' 방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