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don의 등록된 링크

 heed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3개월 사용 후 리필교체 [내부링크]

입생 로랑 퓨어 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30ml/ 114,000원대 리필 30ml/ 97,000원대 안녕하세요~ 희돈이에요! 요즘 사용하고 있는 효자 세럼으로 3개월 정도 됐는데 거의 다 써서 미리 리필을 샀습니다 불필요한 각..

간단하고 맛있는 꽃게탕 만들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 마트를 가면 해산물 코너를 제일 오래 머무를 정도로 해산물을 사랑하는데요 이번에 암꽃게가 싸게 세일을 해서 오늘은 꽃게탕을 해보았어요 세척하는 도중 다리가 날아간 게 있는..

가지튀김, 탕수육 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돈이에요~ 오늘은 가지를 사서 튀김을 해 먹어 봤어요. 탕수육 소스랑 함께 해서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ㅎㅎ 간단한 요리인만큼 재료도 간단하고 금방 끝나요 가지 요리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

구운계란카레 덮밥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 오늘은 카레가 먹고 싶어서 백종원 선생님의 구운 계란 카레 덮밥을 해봤어요.ㅎㅎ 주기적으로 한번씩 먹어줘야 하는 카레인데요,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도 꼭 해보시길 바라요. 응용을 한..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ㅎㅎ 다들 맛있는 저녁을 보내셨는지요~ 저는 정말 오랜만에 치맥을 했답니다.ㅎㅎㅎ 바로바로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저녁밥도 하기 귀찮고 안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아서 주문을..

최태성쌤의 별별한국사책으로 한능검 도전!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희돈입니다.ㅎㅎ 새해도 됐고 새로운 마음으로 무얼 도전을 해보면 좋을까 하는마음이였는데요~ 고민끝에 한국사를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말을 해야 공부를 할것같아요!..) 회사를 퇴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