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heeo3o의 등록된 링크

 heeheeo3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은변색 보관방법 설명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반짝반짝 은색의 예쁜 은 은 관련 제품들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악세사리 및 생활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일상생활 두루두루 존재합니다. 하지만 은의 가장 큰 단점은 은변색이 일어난..

눈 흰자 부음 증상 다양한 원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눈 흰자 부음 증상이 발견된다면 걱정부터 앞설 것입니다. 눈 쪽에 문제가 생기면 불안한 마음부터 들기 때문입니다. 흰자가 붓는 증상은 통증이 동반되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

누끼따는 사이트 3초만에 똥손도 뚝딱 [내부링크]

사진을 보정하다보면 어떤 한부분만 누끼를 따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이 들때가 있습니다. 포토샵으로 하자니 시간도 오래걸릴것 같고 결국 포기하고 말죠 검색을 하다가 누끼따는 사이트가 있다는걸 알아냈습니다...

오목필승법 잘하는법 공략 [내부링크]

오목필승법 오목잘하는법을 검색하셨다는건 아니면 가끔 오목으로 내기를 하시는 분이거나 오목을 많이하고 계시는 분이겠죠? 저도 오목을 잘하고싶은마음에 오목 필승법을 찾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오목필승법..

다리찢기 잘하는법 및 효과 정리 [내부링크]

신체의 유연성이 늘어날 경우 부자연스럽고 비효율적인 신체 움직임을 줄여서 자연스럽게 인체가 활동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리 찢기 등의 운동을 통해 유연성이 증가되게 되면 특히 운동이나 일생생활을 할 때..

압타바이오 압타머사이언스 - 희귀질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요즘 연일 주가가 오르고있는 압타바이오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희귀질환 치료제 희귀질환 치료제는 무엇일까요? 전세계 인구중 아주 극히 일부만 앓고 있는 질환을 희귀 질환이라고 합니다. 일반 치료제..

최소공배수 구하는법 쉽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초등학교 5학년 과정에서 배우는 최소공배수 구하는법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 방법대로만 하면 최소공배수 구하는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예제문제를 통해 쉽게 최소공배수 구하는법을 쉽게 설명했으니..

베비언스 킨더밀쉬 1단계 200ml 24개 핫딜중 [내부링크]

베비언스 킨더밀쉬 1단계 핫딜행사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재구매를 많이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만 12개월이상~36개월 미만 아이기준 풍부한 영양소 - 외출 시 간편하게 이용 - 재구매 많음 - 상품평 4800개이상..

잼민이 뜻과 유래 사용 예시 [내부링크]

요즘 자주 보이는말 잼민이, 잼민이는 어떤 뜻을 가진 단어일까요?  잼민이라는 단어를 보았을때, 문맥상 대충 어떤 뜻인지 감이오기는 하지만 잼민이 라는 단어가 어디서 유래되었는지 정확히 어떤 뜻인지 알기..

발신정보표시제한 하는법 차단과 추척까지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를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가끔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데, 장난 전화식의 알 수 없는 말을 하고 그냥 끊는 사람도 있고 그런 통화가 주는 스트레스가 은근히 발생합니다. 최대한 개..

최대공약수 구하는 법 쉽게 계산하기 [내부링크]

초등학교 5학년과정에 있는 최대공약수 최대공약수 구하는 법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예를들어 쉽게 설명했으니 찬찬히 따라와 주세요. 최대공약수를 구하기전에 먼저 약수와 공약수, 최대공약수의 뜻을 알고가면..

자급제폰 뜻과 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장꾸희희입니다. 혹시 자급제 폰이라는 말 저만 생소한가요? 핸드폰 바꿀 시기가 되어 자급제폰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자급제폰 뜻 핸드폰 기기만 구입하..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현금으로 입금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정리하는 장꾸희희입니다. 다들 신용카드 카드 몇 개 정도 사용하시나요? 체크카드 포함해서 한 개 이상의 카드들을 사용 중이실 텐데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카드사..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 8종 이벤트 일정 및 가격 정리 [내부링크]

어제 정말 많은 눈이 내렸죠! 눈이 많이 온 다음날 아침(1월 7일) 스타벅스 버디 세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1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8가지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모빌 피규어들이 출시된다고..

튀김 후 남은 기름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로 외식도 힘들고, 유튜브, 블로그, TV등등 각종 매체에서 요리하는 방법들이 자세히 나오다보니 집에서 요리를 즐겨하고있어요. 즐겨하는 요리중 튀김요리가 빠질 수 없는데요 기름에 튀기기만 하면..

2021년 신축년 새해인사말 모음 문자로 마음을 전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새해 인사말들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2021년은 신축년입니다. 신축년은 신(辛)이 백색, 축(丑)가 소를 의미하는 하얀 소의 해입니다. 소는 농경사회부터 부를 상징하기도 했으며, 흰..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용어 정리와 계산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 관련 뉴스에서 많이 들리는 LTV, DTI, DSR 용어에 대한 정리와 실제 계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LTV, DTI, DSR 많이 들어는 봤지만 실상 제대로 모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용어 및..

쿠팡플레이 - 월 2900원에 로켓배송에 동영상 무제한 이용방법은? [내부링크]

쿠팡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무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시작한다고 해요. 쿠팡 와우 멤버십(로켓와우)에 가입하면 월 2900원에 로켓배송부터 동영상 스트리밍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전..

게메즈 에낙 (GEMEZ Enaak) 맥주안주로 추천해요 [내부링크]

간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저녁 좀 늦게 맥주 한 캔 마시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즘 맥주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을 하나 발견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요즘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

사랑니 발치후 통증 및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든 사랑니 하나쯤은 잇몸에 품고(?) 있잖아요 저도 아래쪽에 매복사랑니 2개가 있어서 일단 급한 한쪽만 먼저 몇 개월전에 마음 굳게 먹고 발치했는데요 양치도 편하고 속이 다 시원합니다 (아직..

[내돈내산 리뷰] 체어클럽 듀얼좌식의자 팔걸이형 인조가죽 G110 [내부링크]

좌식생활에 익숙하다 보니 소파는 눕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TV 볼 때도 바닥에 앉고, 밥 먹을 때도 바닥에 앉아있고 맨날 바닥에만 앉아서 생활하는 우리 집 문득 앉아있는 허리가 구부정한 느낌이 들어 안..

18bf00da7ae840a1bf995ab59a320152 [내부링크]

18bf00da7ae840a1bf995ab59a320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