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lpyou의 등록된 링크

 heelp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전세자금대출 한도와 조건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 한도와 조건 전세자금대출 한도와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전세가 상승으로 전세 물건을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전세가 상승에 따라 전세자금 대출 한도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사용방법 및 꿀팁 [내부링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사용방법 및 꿀팁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직장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도 투잡 개념으로 한 두가지 일을 더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퇴근 후 원하는 시간..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 [내부링크]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 오늘은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토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토스에 대한 정보와 정부지원금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

연말정산 어떻게 달라졌나 [내부링크]

연말정산 어떻게 달라졌나 13월의 급여라고 불리는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제 12월 연말정산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연말정산에서는 일부 달라진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더..

손해평가사 연봉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연봉 요즘 취업이 잘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격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요인으로 일자리가 줄어들면서 앞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이럴때일수록 전문적인 일에 눈을 돌리게 되는 것..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분양가포함) [내부링크]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분양가포함) 오늘은 망우역 신원아침도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청약아파트는 정말 보기 어려운데요. 망우역 신원아침도시는 망우동에 들어서는 청약아파트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높이는 방법 많은 분들이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있을텐데요. 언제나 듣는 말이 국민연금 자금이 바닥이 났다는 등의 이야기입니다. 물론 이런 얘기들은 제가 젊었던 10~20년 전에도 있던 얘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대상 한동안 정치권을 뜨겁게 달궜던 이슈 중에 하나가 바로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었습니다. 기존의 재난지원금과 조금 다른 상황이라고 한다면 이번에는 야당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자고 주장..

잠실 에스뜨레야 90 1.5룸 2룸 구조의 전매가능 아파텔 [내부링크]

잠실 에스뜨레야 90, 1.5룸 2룸 구조의 전매가능 아파텔 잠실에 최초로 공급되는 1.5룸, 2룸 구조의 전매가능 아파텔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잠실 에스뜨레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020년 프로야구 순위 [내부링크]

2020년 프로야구 순위 2020년 프로야구가 끝이 났는데요. 치열한 경기 끝에 드디어 순위가 정해졌습니다. 2020년 프로야구 순위 1위는 어느 팀이 차지했을까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야구팀을 열심히 응원했는데..

아파트 청약사이트 청약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사이트 청약홈 알아보기 요즘 부동산 경기가 좋지않은데요. 서울 뿐만 아니라 수도권 거의 전 지역으로 아파트 가격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파트 청약을 해보셨던 분이라면 아파트투유 사이..

안마바우처 신청자격 기간 서류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마바우처 신청자격 기간 서류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현대사회는 100세 시대로 수명이 길어지면서 어르신들의 생활문제와 경제문제가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여러가지 정책들..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내부링크]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더퍼스트힐 지역주택조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부동산 문제로 시끄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지역주택조합은 특정지역이 아닌..

벼룩시장 구인구직 [내부링크]

벼룩시장 구인구직 요즘처럼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운 때에는 지역신문을 찾는 날들이 더 많아집니다. 사실 직장을 구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지역 위주의 직장이나 알바를 구하려면 아무래도 지역신문인 벼룩시장..

사유리 출산 [내부링크]

사유리 출산 요즘 사유리 출산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지고 있는데요. 사유리는 일본 출신의 여성 방송인으로 재한 일본인입니다. 후지타 사유리가 본명으로 사실상..

혜민스님 페라리, 건물주, 국적, 활동중단 [내부링크]

혜민스님 페라리, 건물주, 국적, 활동중단 무소유를 주장하며 책과 수 많은 강연으로 존경을 받았던 혜민스님. 혜민스님은 페라리를 타고다니며 남산뷰가 나오는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큰 곤혹을..

드론 택시 가격 상상이 현실화 되다 [내부링크]

드론 택시 상상이 현실화 되다 영화 속에서 자동차가 대도시의 하늘을 날라다니는 것을 많이 봤는데요. 100년이나 뒤에 이루어질 수 있을까?하는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미래에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

에이전트H 나이 본명 학폭반전 [내부링크]

에이전트H 나이 본명 학폭반전 요즘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 나고 있습니다. 건강에 특별히 신경써야하는 계절이 왔는데요. 모두 특별히 건강 잘 챙기셔서 고생하시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짜사나이..

왕십리 오피스텔 전세 [내부링크]

왕십리 오피스텔 전세 요즘 서울 부동산 전세물건 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오늘은 왕십리 오피스텔 전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오피스텔의 경우 전세물건이 나오면 바로 나간다는 건 아마 대부분 아시 껍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오늘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아파트 가격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렀는데요. 꼭 집을 사려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주변 아파트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 수..

박지선 질병 햇빛 알레르기 [내부링크]

박지선 질병 햇빛 알레르기 오늘은 날씨가 쌀쌀한 기운이 강하네요. 하지만 햇살이 눈부시고 멋진 하루인 것 같습니다. 햇빛 알레르기는 이런 기분 좋은 날씨를 즐기기도 쉽지 않은데요. 화창한 날씨가 치명적이..

박지선 사망 자살추정 [내부링크]

박지선 사망 자살추정 2020년11월02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안타깝게도 오늘은 박지선의 생일이기도 합니다. 활발하게 활동하며 큰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 박지선이 젊은 나이 사망했습니다. 박지선의..

박왕열 검거 [내부링크]

박왕열 검거 우리나라에선 그것이 알고 싶다로 잘 알려진 범죄자 박왕열이 검거되었습니다. 필리핀 현지에 따르면 2020년10월30일 박왕열의 체포 상황을 보도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조용하기만 하군요...

LG화학우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화학우 주가 전망 오늘 LG화학 배터리 사업 분할이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주주 80%가 찬성하면서 주식가격은 약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LG화학의 주가는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

할로윈데이 날짜 및 유래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날짜 유래 2020년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바로 내일로 훌쩍 다가왔는데요. 할로윈데이 날짜 유래 의상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작년만큼 화려하지는 않겠지만 즐길 준..

2021년 길일 손없는날 [내부링크]

2021년 길일 손없는날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이 다가오네요. 2021년 새로운 삶을 준비하시는 분이나 사업을 계획하고 계신분들... 결혼 등 코로나로 미뤘 던 이런 저런 사연들이 많으실텐데요. 2021년 길일,..

국민연금 수령나이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나이 국민연금 노령연금을 받을 수 있는 최소 가입기간은 10년입니다. 이 기간을 채우셨다면 일정 연령이 되면 매월 연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실 국민연금 수령나이는 국민연금 홈페이지에서 쉽..

국민연금 추납제도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납제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국민연금에 가입되어 있을텐데요. 젊은 시절에는 잘 모르겠지만 나이가 한 살, 한 살 들어가면서 국민연금에 대한 의존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민연금은..

삼성물산 주가 급등 이유 왜? [내부링크]

삼성물산 주가 급등 이유 왜? 2020년10월25일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의 별세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건희 회장이 별세한지 이틀째 되는 월요일 주식시장에 눈에 띄는 변화가 발견되었는데요. 바로 삼성물산..

부산 만덕 코로나 [내부링크]

부산 만덕 코로나 최근 요양병원이나 재활/정신병원 등에서의 코로나 집단 발생이 문제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인력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격고 있는 의료진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합니다. 병원에 출입하는..

아이숲 마스크 소형 황사마스크 [내부링크]

아이숲 마스크 소형 황사마스크 이제 황사와 미세먼지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한동안 코로나로 실외에서 마스크 벗을 일이 거의 없었는데요. 이제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꼭 마스크를 써야하네요. 아~ 빨리 마스크..

2020년11월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2020년11월별자리 운세 이제 10월 마지막 주가 시작되네요. 11월을 준비해야 하는데요. 2020년 너무나 힘든 한 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계절이 오면 건강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요. 올해만큼 건강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대상, 지원금액, 제출서류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대상, 지원금액, 제출서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 코로나로인해 소상공인의 고통이 말이 아닌데요. 이런 지원은 꼭 받아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

2020년 인구주택 총조사 참여방법 질문내용 거부 [내부링크]

2020년 인구주택 총조사 이제 연말이 다가오네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굉장히 쌀쌀해졌는데요. 11월이 되면 2020년 인구주택 총조사 조사요원이 방문하여 조사를 실시할 것 같네요. 인구주택 총조사 왜 하는..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대상 혜택 진행절차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대상 혜택 진행절차 청년 실업율이 매우 높은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무기력해지고 자존감이 떨어지는 일도 이상할게 없는데요. 미래를 책임져야 할 청년들이 취업을..

홍남기 해임 청원, 대주주 3억청원에 이어 항의 [내부링크]

홍남기 해임 청원, 대주주 3억청원에 이어 항의 3억 대주주 양도세 국민 청원까지 올라가면서 특히 개인투자자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는 정치인이 있는데요. 대주주 10억 요건을 내년부터 3억으로 확대하는 방안에..

3억 대주주 양도세 및 청원 관련 정보 [내부링크]

3억 대주주 양도세 및 청원 관련 정보 현재 3억 대주주에 대한 문제로 여야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식 대주주 요건을 기본 10억으로 유지하자는 야당과 3억으로 낮추자는 여당이 맞붙으며 주식 시..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알아볼까요? 요즘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투자처를 찾던 돈들이 주식시장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영끌 삼성전자라는 말까지 생길정도로 2..

고추1근 무게 몇킬로일까요? [내부링크]

고추1근 무게 몇킬로일까요? 벌써 10월이 다 가고 있습니다. 11월에 들어서면 많은 분들이 김장을 하실텐데요. 이제 건고추를 사서 김장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경상도와 전라도에서는 12월 중..

독감예방접종 가격 시기 종류 이상반응 (인플루엔자)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 시기와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꼭 독감예방접종을 하라는 권고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독감과 코로나의 구분이 어려워 독감예방접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어..

방시혁 코스피 상장 주식재산 3.5조 [내부링크]

방시혁 코스피 상장 주식재산 3.5조 오늘 뉴스를 보니 방시혁 관련 뉴스가 나오더라고요. 돈방석에 앉았다는 건데요. 와~ 정말 부럽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네요. 방시혁과 코스피 상장과 함께 BTS도 돈방석에 앉..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많은 분들이 민원24에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을 받으셨을텐데요. 민원24 서비스가 2020년11월05일에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은 어떻게 할 수 있을..

유튜버 더지 누구길래? [내부링크]

유튜버 더지 누구길래? 유튜버 더지, 요즘 핫한 유튜버인데요. '전참시'에 출연하면서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제 정말 유명인이 되어버린 유튜버 더지 김민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더지의 유튜브..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요즘 신혼부부의 집장만 꿈이 멀게만 느껴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이 어려워지면서 돈을 융통하기 위해 영혼까지 끌어올리는 영끌이란 단어까지 생겨났는데요. 평생의 목표가 되어버린..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 검거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 검거 여러분들은 디지털 교도소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범죄자가 적법한 처벌을 받지 못한다는 생각으로 법을 대신해 범죄자의 신상을 인터넷에 공개하는 곳입니다. 억울함을 호소하..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지원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지원 오늘은 10월6일부터 10월12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 s20 사전예약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 할인에 다양한 지원까지 하면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는데요. 갤럭시..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내부링크]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는 양주 삼숭지구에 들어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입니다. 청약 통장과 까다로운 조건에서 자유로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아파트 마련의 선택적 수요가..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 어떤 곳이길래? [내부링크]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 어떤 곳이길래?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박준형과 김지혜 가족이 휴가를 떠나는 이야기가 방송되었는데요. 이때 여행지로 파주에 있는 풀빌라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파주 오블라디 풀..

실화 탐사대유아 어학원 내부폭로 충격 [내부링크]

실화 탐사대유아 어학원 내부폭로 충격 요즘은 아이를 많아야 한 명에서 두 명정도로 낳는 시대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존재는 6~70년 대와는 전혀다른데요. 어느 부모에게든 정말 소중한 존재가 아닐까 생각됩..

신한생명 무료운세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검색을하면 무료운세료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정확하게 어떻게 접속해서 운세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

트럼프 코로나감염 확진 [내부링크]

오늘 세계에서 주목할만한 뉴스가 나왔습니다. 바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감염 확진입니다. 현재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합니다. 트럼프 코로나감염 확진 오늘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

2020년 프로야구 순위 [내부링크]

2020년 프로야구 순위 올해는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가 없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경기가 시작되면서 TV로나마 위안을 삼고있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은 상위권이 아니라 좀 아쉽지만 그래도 항상 응..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모델하우스 오늘의 부동산 정보는 바로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입니다. 요즘 부동산 정책이 강화되면서 주택 시장은 차갑게 얼어붙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목포 택시기사 살인사건, 임지안 누구? [내부링크]

요즘 사연 많은 분들이 자주 등장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에겐 잊혀졌지만 아직도 과거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모든 사건, 사고 피해자 가족분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목포 택시기사 살..

다바걸 [내부링크]

이제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이제 여름이 지나고 짧은 가을이 지나면 겨울인데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도 예쁨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이라면 다바걸을 한 두번은 들어보셨을텐데요. 다바..

피아노 레슨인포 카페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까마득한 예전에 피아노를 잠시 배운적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부모님의 등살에 못이겨 배웠는데요. 요즘들어 악기 하나는 배워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그래서 성인이 다닐 수..

신한불법 공매도 [내부링크]

최근 신한불법 공매도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를 장악하고 국민청원까지 올라가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소위 변종 공매도로 불리는 신한불법 공매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변종 공매도 소위..

진접읍 그린제이 카페 정말 예쁜카페 [내부링크]

진접읍 그린제이 카페 정말 예쁜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진접읍 그린제이 정말 예쁜 커피숍에 다녀왔습니다. 거의 두 달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지인들과의 만남을 절대 차단하다시피 하며..

환절기 건조한 피부관리 스필란톨 [내부링크]

환절기 건조한 피부관리 스필란톨 안녕하세요. 유난히도 길고 춥게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고 꽃들이 만발한 봄이 되었습니다. 피부는 다이어트 만큼이나 중요하고 일상생활에서 손을 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키 크는 방법 뭐가있을까? [내부링크]

키 크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예전과 달리 영양섭취가 좋아서 나이에 비해 키가 큰 아이들을 자주 볼 수 가 있습니다. 하지만 키의 경우 절대적으로 영양섭취 만이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니지..

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은 TV 뿐만 아니라 모바일이나 PC 등으로 매일 매우 많은 눈에 부담을 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

이제는 조정대상지역 3억 원 이상일 때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서류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이제는 조정대상지역 3억원 이상일 때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서류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정대상지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정대상지역은 주택 가격상승률이 물가의 2배 이상이거나 청양..

주택담보대출인하 1%대 임박으로 부동산 시장에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주담보대출인하 1%대 임박으로 부동산 시장에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을까? 한국은행의 큰 폭의 기준금리 인하로 시중은행 대출인하고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상황을 기뻐해야할지 어째야할 지 아직은 지켜봐..

장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장에 좋은 음식 추천 오늘은 장에 좋은 음식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환절기, 곧 시원한 계절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적당한 노출패션을 소화하기 위해 적절한 운동과 다이어트에 돌..

이베이코리아 밀레니얼세대 어필하기 [내부링크]

이베이코리아 밀레니얼세대 어필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봄이 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집 근처 공원에 벚꽃이 벌써 지고 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마음껏 누릴 수 없다는게 정말 아쉬울 뿐입니다. 하지만..

서울 아파트값 하락세로 전환,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서울 아파트값 하락세로 전환, 계속 이어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19로 부동산 뿐만 아니라 자영업과 중소기업까지도 큰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거기에 경제위기에 대한 불안감까지 더해지면서 매매..

분양가 상한제 3개월 유예기간 연장 재건축 아파트 뒷 힘 발휘할까?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 코로나19로 3개월 유예기간 연장 재건축 아파트 뒷 힘 발휘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경되는 분양가 상한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는 분양가격을 정부에서 규제를 하는..

종부세 아파트 2년새 2배가 올랐습니다.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2020년 공시가격 상위 10위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종부세 아파트 2년새 2배가 올랐습니다. 2020년 공시가격 상위 10위 아파트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신문을 보면서 부동산 관련 정보가 나와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즘 아파트 규제 대책으로 혼란..

아파트 평수계산법 85를 평형으로 바꿔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파트 평수계산법 85를 평형으로 바꿔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 평수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젊은층의 경우에는 어쩌면 평형대보다 를 더 많이 접했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3~4..

아파트 발코니 확장과 비확장 장단점, 왜 꼭 확장을 해야하는 걸까요? [내부링크]

아파트 발코니 확장과 비확장 장단점, 왜 꼭 확장을 해야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아파트를 매입하기 위해서든 아니면 타의에 의해서든 모델하우스를 방문해보신 경험이 한 두번 정도는 있으실꺼라고 생각합니다..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모르면 수 백만원의 벌금을 물을 수도 있다 [내부링크]

베란다 발코니 테라스 모르면 수 백만원의 벌금을 물을 수도 있다. 혹시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 모델하우스를 방문했을 때 상담사가 안내를 해주며 발코니, 발코니라고 하는 얘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건폐율과 용적률 계산 방법과 뜻을 알면 돈이 보인다 [내부링크]

건폐율과 용적률 계산 방법과 뜻을 알면 돈이 보인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 볼 주제는 바로 건폐율과 용적률 계산 방법과 정의입니다. 부동산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건폐율과 용적률은 기본적으로 들어보셨을..

아파트 구조 판상형과 타워형 거주지 선택시 꼭 알아둬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파트 구조 판상형과 타워형 거주지 선택시 꼭 알아둬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아파트를 선택할 때 가장 기본적인 고민을 하게 되는 것이 바로 판상형과 타워형 중 어떤 타입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