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mefataleshome의 등록된 링크

 heemefatalesh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대구 북구 닭발 맛집 나쁜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닭발집!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바로 "나쁜남자" 튤립닭발로 유명해요!! 단점이라고 하면 배달을 안재주시는거? 하지만 안해도 맛나요. 오후 5시이 오픈하구요! 최근 코..

대구 북구 퀘사디아 맛집 마띠아스 [내부링크]

멕시코음식을 먹어본적 없는 남편! 개인적으로 멕시코음식을 좋아하는 저. 남편에게 새로운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마띠아스에 가게 되었어요~! 멕시코음식이라서 기대기대~! 2층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입구!..

대구 칠곡 갈비탕 맛집 황장군 [내부링크]

갈비탕집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바로 황장군!!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 나죠? 가게 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화분이 입구..

대구 팔공산 뷰 맛집 카페 추천 십분의 칠 7/10 [내부링크]

저희 부부는 팔공산 가는 걸 좋아해요~! 드라이브 코스도 좋고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아서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팔공산에 조용하지만 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카페 이름은 십분의 칠..

대구 데이트 장소 송해공원 [내부링크]

대구에 데이트 장소가 많지만 이번에는 송해공원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저도 전에 한번 왔다가 너무 좋아서 다시 왔어요~! 우선 주차가 엄청 편해요!! 주차장이 넓어서 자리 걱정을 할 필요는 없어요! 도착해서..

대구 근교 가볼만한 곳 세계유산 달성 도동서원 [내부링크]

얼마전 남편이랑 데이트를 했더라지요~ 대구근교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가게된 달성 도동서원!! 들어가는 길이 자연이 그대로라서 드라이브 제대로였어요~! 도착해서보니 날씨가 좋아서인지 돗자리펴고 계신분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