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emo010의 등록된 링크

 heemo0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 기간 / 방법(위텍스 납부하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 신청방법 알아보기!! 신청기간은??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1월에 꼭 챙기셔야 하는 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자동차세 연납(선납) 신청입니다. 물론 분기별(1월, 3월, 6월, 9월)로 신청하..

연말정산 간소화, 일괄제공, 미리보기 연말정산 꿀팁!!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13월의 월급이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누군가에게는 세금내는달이라고도 불리우는 연말정산신청기간입니다. 부디 꼼꼼하게 잘 살피고 챙겨서 손해보는일 없이, 최대한 이득을 챙길수 있는 연말정산에 대..

스우파 결승투표하기 글로벌 투표결과 확인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스우파 결승이 진행됩니다. 10.26(화) 10시 20분 스우파 결승 훅VS홀리뱅VS라치카VS코카앤버터의 마지막 결전 댄스 배틀 과연 누가 우승자가 될 것인가!! 스우파 결승 글로벌 투표결과와, 결승 투표하..

카카오페이 공모주청약 방법, 일정 정보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이 하루 앞으로(10.25~10.26) 다가왔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존 청약 마감시간보다 시간이 확되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페이는 20~21일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 후 25~2..

김민석이 상경후 6개월동안한 바보같은짓!! [내부링크]

김민석이 서울상경후 6개월동안한 바보같은짓이라네요 ㅋㅋ 김민석이 아는형님에 나와서 상경하고 겪었던 바보같은짓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다른 출연진들도 자기경험을 바탕으로 정답을 맞추려고 여러가지..

김구라 케이윌 피규어 사건 레전드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서 나온 김구라 인성이 보이는 장면 전설은 아닌 레전드인 김구라 케이윌 피규어 사건 라디오스타에 케이윌이 나옴 각종 피규어를 공개하던중 케이윌이 아주아끼는 아이언맨 피규어를 공개하게됨. 하..

생강차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생강차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히 목이 아프거나 목감기가 걸렸을 때 자주 먹게 되는 생강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흔히들 그냥 감기에 걸려서 목 아플 때, 몸이 추워서 몸을 따뜻..

염증에 좋은 음식 살펴보기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염증에 좋은 음식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몸의 염증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염증은 정말 만병에 근원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염증이 관절에 생기면 관..

시티 클리어카드 혜택 살펴보기!! [내부링크]

시티 클리어카드 혜택 살펴보기!! 오늘은 수많은 신용카드중에서 커플이나 20~30대의 젊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만한, 혜택이 많은 시티 클리어카드혜택들을 살펴볼까합니다. 보시다시피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양파 효능 / 증상별 활용법!! [내부링크]

우리몸에 너무도 좋은 양파 효능과 증상별 양파 활용법을 알아보자!! -양파의 효능- 양파를 하루에 반 개씩 먹어주면! 비싼 약보다 좋다고한다! 가족 중에 고혈압이나,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

신진대사 높이기 습관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진대사 높이기 습관 6가지 알아보기!!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우리 몸의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신진대사를 높이는(촉진시키는) 것인데요. 신진대사란 생물체가 생존과 성장을 위해 영양..

꿀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몸에 너무도 좋은 꿀의 효능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자!! 꿀은 예로부터 사랑받아 온 천연 감미료이다, 옛날처럼 약이 귀하던 시절에는 상비약으로 비치해두고 쓸만큼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좋은 효과를..

검은콩 효능 /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은콩 효능과 검은콩 다이어트 알아보기!! 최근에, '살잡이 까망콩'이라는 베스트셀러 책으로 검정콩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커지고 있는데요^^ 저 역시, 이 책을 읽어 보았는데, 건강한 다이어트를 한 저자에게 박..

호박씨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호박씨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자!! 호박씨는 작지만 많은 영양소를 가득 품고 있는데. 호박씨를 조금만 먹어도 건강에 좋은 지방과 마그네슘, 아연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거기에다 호박씨는 맛도 좋고..

레몬차 효능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몸에 너무나 좋은 레몬차 레몬자 효능 10가지를 알아보자!! '레몬차'를 꼭 마셔주어야 하는 이유 10가지!! 레몬 조각을 넣어서 만든 따뜻한 레몬차는 우리의 건강에 여러 가지 효능이 있다. 레몬차는 우리 몸..

정치인들의 우산쓰는 법!! [내부링크]

정치인들의 우산쓰는법!! 손학규 문재인 안철수 이명박 오바마 대통령 우리의 레이디 갓카....

고속도로미납요금 조회하기!! [내부링크]

고속도로미납요금 조회하는법을 알아보자 지방을 가거나 장거리 출퇴근시 고속도로를 이용하다보면 정말 본의 아니게 통행료 미납될경우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충전형 하이패스카드경우 잔액부족으로 미납, 하이패..

바나나 보관법 이렇게 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바나나 좋아들 하시죠 저는 어렸을때 바나나가 귀해서그런지 바나나를 지금도 귀한음식으로 생각되어서 아껴먹는 버릇이 있답니다. 밤에 배고플때나 끼니 굶고 있을때 하나씩 먹어주면 너무나 좋..

빨간약의 비밀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모두들 빨간약들 다아시죠?? 일반적으로 다치거나 상쳐났을때 아무고민없이 상처에 바르던 그약.. 누구나 한번은 써본 그약 바로그 빨간약의 비밀을 아시나요?? 오늘 우연히 그비밀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직까지..

농심부대찌개라면과 오뚜기부대찌개라면 3차대전 [내부링크]

농심부대찌개라면 VS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3차대전 이전에 우리나라의 라면시장은 농심 VS 삼양 양강 구도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이제 농심 VS 오뚜기 의 승부로 재편되었다. 지난해 짜왕과 진짱뽕등..

근로장려금 결과조회(자녀장려금확정조회) 방법!! [내부링크]

2016년 근로장려금 결과조회, 지급일과 자녀장려금확정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6년5월경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신청기간이 있었는데요. 첫시행한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앞다투어 신청들을 하셔..

곰보배추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 오늘은 약간 낮설은 이름이기도한 곰보배추효능과 복용법등을 알아보자!! 곰보배추효능 과 곰보배추복용법을 알아보자 ㅇ기관지 질환 개선 감기나 폐렴, 결핵등의 기관지 질환에는 곰보배추효능이 무척이나 좋..

하루 30분걷기 효과는?? [내부링크]

하루 30분 걷기 효과는 어떨까요?? 오늘은 일반적으로 주변에서 하루에 30분만 걸어줘도 다른 운동필요없다 최고의 운동이라고들 하는데요... 과연 그 효과는 어떤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하루 30분걷기 운동으..

감기에좋은음식!!(예방편) [내부링크]

감기에좋은음식!! 요즘같은 환절기 은근히 기온차가 커서 감기들 많이 걸리시는데요. 감기에좋은 음식 특히 예방에는 더욱 좋은 음식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1) 양파 양파에는 비타민B가 많이 함유되어있어 감기..

9월축제하는곳[9월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어느덧 무더웠던 8월의 마지막 31일이네요. 내일부터는 드디어 본격적인 가을이라고 할수있는 9월에 시작인데요.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날씨가 계속 될텐데요. 오늘은 9월축제하는곳(9월가볼만한곳)을 추천해드릴까..

신발 냄세 제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발을 벗을때마다 신경쓰이고 여름이면 더욱더 골치아픈 신발냄세... 간편하게 할수 있는 신발 냄세 제거 방법을 알아보자!! 발에 땀이 특히나 많은 분들.. 여름에 직장때문에 통풍도 안되는 구두를 어쩔수 없이..

고속충전이안되요!!혹시 살펴보셨나요?? [내부링크]

요즘 최신형 휴대폰들은 거의 대부분 고속충전기능이 있는데요!! 휴대폰에 맞는 고속충전이 가능한 충전기와 충전케이블을 써주어야하는데요. 그렇지 않을경우에는 훨씬 느리게 충전이되는 일반충전이 된답니다...

기중기운전기능사 필기 일정 및 확인사항 [내부링크]

기중기운전기능사 필기 일정및 확인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중기운전기능사 필기 일정과 시험전 마지막으로 체크하여야할 사항을 알려드릴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정기기능사 5회 필기시험 접..

남은족발요리 활용(족발라면)!! [내부링크]

오늘은 먹다남은 족발로 할수 있는 남은족발요리중 족발라면 만들기를 해볼까합니다^^ 족발이 처음에 먹을땐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데.. 남게되면 너무 아까운데요.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콜라겐 덩어리들이 딱딱해..

2학기 학자금대출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요번주부터 대부분의 대학교가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일텐데요. 오늘은 미리 학자금 대출 신청을 해놓으신분들을 위해 등록금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미리 학자금대출신청을 미리 해놓..

전기요금 간편조회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여름이 지나고 입추가 온지가 언제인데... 아직까지 너무너무 덥습니다... 어제는 37도가 넘어갔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다보니 에어콘을 많이쓰게되서 특히나 너무나 더웠던 이번여..

포도의 효능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포도의 효능을 알아보아요!! 올여름 너무나 덥죠^^ 여름 다른건 몰라도 과일이 참 맛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포도먹는 재미에 푹빠져있는데요^^ 오늘은 우리몸에도 좋고 맛도있고 1석2조 이상인 포도의효능에 대..

흰티청바지 코디하기(체형별)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체형별로 흰티에 청바지 코디하기입니다^^ 남자들은 이상형을 물어보면 거의 대부분 이렇게 말한다. 자신의 이상형은 단순하다고. 청바지에 흰 티셔츠, 생머리에 화장기 없는 얼굴이 좋다고 말한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