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gaya의 등록된 링크

 hega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강릉하슬라아트월드에서 즐기는 200점의 미술품과 공간전시로 생생히 전달되는 예술체험 [내부링크]

오늘은 하슬라아트월드를 다녀왔습니다 하슬라아트 월드는 바다가 보이는 상위에 약 10만평에 조성된 예술 공간입니다. 자연과 어울어진 예술작품뿐 아니라 공간전시로 다양한 체감을 할수 있는 곳입니다 방송 CN..

목돈모으기 솔루션 '아임인 (imin)' [내부링크]

오늘은 내돈 내산겸 요즘 이용하고있는 목돈모으기 어플을 추천하려 합니다. 아임인이란 어플인데요 50만원부터 2080만원까지 다양하게 목돈을 목표를 정하고 거기에 같은 목표를 둔 사람들이 모여 순번(이..

정동진시간박물관 독특한 기차 7대의 전시공간으로 시간을 예술로 승화시킨 명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동진 시간박물관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은 제가 다닌 여러곳중에서 기대보다 기대이상을 보여준곳중 하나입니다. 지금도 너무 추천드리고싶어요 정돈진썬크루즈리조트와 너무나도 가까워..

영동고속도로 평창휴게소 강릉방향에서 쉬어가는 평창만의 특별한 휴식공간 [내부링크]

오늘은 여행가기전 들렸던 평창휴게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여긴 강릉방향에 있는 평창휴게소 에요 평창올림픽 유치를 맞아서 새단장을 하고 지금도 다양한 올림픽 요소들이 남아 지금은 평창만의 특별한 휴게소를..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다양한 하늘자전거 슬라이드등 즐길거리와 160M에서 보는 동해 묵호의 바다전경 [내부링크]

오늘은 동해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도째비골의 스카이밸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스카이밸리와 해랑전망대 묵호등대까지 3곳은 함께 이용하면 좋은 추천코스입니다. 3곳이 바로 5분거리에 다 같이 있거든요 도..

묵호항 묵호등대 에서 보는 멋진 바다전경과 해양문화공간 [내부링크]

오늘은 동해시에 위치한 묵호항에서 가보면 좋을 묵호등대 해양문화 공간을 소개하겠습니다 보통 등대라하면 등대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요즘 등대는 다양한 역할들을 하겠끔 잘 꾸며진 곳이 많..

외옹치바다향기로 멋진 해안 절벽을 따라 걷는 잊을수 없는 둘레길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 외옹치해수욕장에서 가깝게 위치한 해안절벽 둘레길로 알려진 외옹치바다향기로를 소개해드릴게요. 외옹치해수욕장에서 들어가는 입구와 외옹치항구에서 들어가는 두곳이 있어요 이번에 저희는 외옹..

동안재 편안한 동해 한옥마을의 풍경과 옛 전통에서 즐기는 하루 [내부링크]

오늘은 동안재 한옥마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전 여행코스중에서 사실 마지막 숙소였던 이곳이 정말 인상깊고 여운이 가장 많이 남았습니다 동해 한옥 동안재는 총 5개의 독채..

강릉 카페거리 엘빈커피 아름답게 펼쳐진 안목해변의 오션뷰에서 마시는 L.Bean [내부링크]

오늘은 이어서 포스팅 두개를 쓰게되네요 안목해변에서 빠질수 없는 커피거리의 커피숍을 소개하려고 하거든요 같이 글을 묶고 싶었는데 엘빈 카페의 자체사진 만으로도 넘 예뻐서 나눠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

안목해변 재미있는 커피잔 포토존과 강릉커피거리 해변에서 마시는 힐링코스 [내부링크]

오늘은 안목해변을 다녀왔습니다 안목해변은 강릉시에 위치한 해변인데요 부드러운 모래로 넓은 백사장으로 여름엔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중 한곳이기도 합니다. 요즘엔 강릉 커피거리로 더 유명해진것 같아요..

낙산사 아름다운 해안경관으로 홍련암과 의상대 10곳이 넘는 문화유산지 [내부링크]

오늘은 양양의 유명한 코스중 하나인 낙산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용인에서 출발해 서울양양고속도로를 빠져나와 속초가는길에 들려 보았습니다. 주차요금 4000원 알면 좋은 꿀 Tip 낙산사는 정문주차장으로..

속초 롯데리조트 깨끗한 최근시설과 스위트더블룸 조식 그밖의 부대시설 [내부링크]

오늘은 포스팅은 속초 롯데리조트 입니다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절벽에 위치한 속초 롯데 리조트는 대명보다는 훨씬 최근에 지어져서 시설도 깨끗하고 입지도 속초기 때문에 1박을 즐기시거나 커플 뚜벅이여..

속초 아바이마을 갯배 타고 들어가는 아바이마을 아름다운 벽화와 순대 [내부링크]

오늘은 아바이마을 갯배체험에 대해 포스팅을 쓰려합니다. 아바이마을은 속초편에서 워낙 많이 다뤘는데요 짧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한 갯배체험과 아바이마을의 벽화가 인상에 남아 따로 모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

속초 단천식당 얼큰한 순대국과 아바이순대로 문재인대통령님이 방문한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의 추천 맛집중 하나인 단천식당입니다 단천식당의 소개를 하자면 아바이마을 피난촌이 형성되고 3대째 맥을 이어온 순대집입니다 여러 방송에 서도 소개된 곳이기도 해요 6시내고향 6938회, 20...

속초관광수산시장 푸짐하고 다양한 먹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여행도 식후경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역시 지방의 전통 재래시장을 방문하는게 여행의 큰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속초관광수산시장은 30년이 넘는 전통시장입니다 예전엔 중앙시장으로 불렸지만..

속초아이대관람차 시원한 관람차에서 바라보는 속초해변의 전경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의 랜드마크가 되어가는 속초 아이대관람차를 소개할까 합니다. 2018년도에 완공되서 지금은 벌써 4년이 넘어가는데요 시설면에서도 이용면에서도 가족모두 흡족히 만족한 코스중 하나입니다.  ..

속초 가볼 만한 곳 BEST5 당일치기 추천코스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에 있는 당일치기로 속초 BEST 코스 5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5곳이 동명항이나 속초 해변에서 시작하면 위로나 아래로 다니면서 다 즐길 수 있어 동선 역시 짧게 짧게 10분~20분 사이라 당일치..

속초 영금정의 멋진 두 정자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해안절경 [내부링크]

올해는 아이들이 있어 저희는 서둘러 여름휴가를 6월 말에 다녀왔습니다 7월 폭염이 오면 아이들과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은 많이 힘들 것 같아요 이번 장소는 민들내음 속초 여행 포스팅에서 BEST5중 하나로..

제천 청풍문화재단지 뛰어난 자연경관과 가족과 아이들이 가기좋은 문화유적지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장소는 청풍문화재단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규모에 상당히 놀랐고 시설 관리에서도 너무 만족스러워 가족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제천을 방문해 익..

제천 시네마 360 거대한 15M 스피어 풀스크린 특수영상관으로 보는 지구체험 [내부링크]

제천에 케이블카를 타시면 패키지로볼수 있는 시네마 360 체험관 입니다. 주차는 청풍대교 지나 청풍문화재단지에서 청풍호 유람선 탑승장 방향으로 쭉 들어오시면 청풍호반 케이블카 주차장에 같이 주차하시..

제천 충주호관광선 청풍호유람선 타고 잊지못할 추억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천 충풍호를 즐기는 방법중 꼭 추천하고싶은 충주호관광선중 하나인 청풍호 유람선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충주호 관광선 청풍호 유람선 충주 청풍나루 ↔ 장회나루 / 내륙의 바다 청풍호를 즐길수 있는..

삼척 환선굴 엄청난 규모로 남한에서 가장 큰 동굴체험 [내부링크]

오늘은 출산전 다녀온 삼척 환선굴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를 낳고 꼭 써보고 싶은 포스팅장소 중에 하나입니다. 몇번 여행을 시도했지만 18개월 둘째와 함께하다보니 당분간 엄청난 규모로 환선굴 코스는 롱코스..

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 아름다운 충주호의 절경과 비봉산전망대 [내부링크]

제천에와서 꼭 한번은 타봐야할 청풍호반케이블카 입니다 비봉산전망대에 가려면 이제는 등산로로 갈수 없기 때문에 케이블카나 모노레일 두가지중 하나를 이용해야합니다 물태리역과 비봉산역이 있습니다..

[유용한Tip] 블로그 꾸미기 바로가기 버튼 위젯편 [내부링크]

앞으로 블로그를 꾸미기 위해선 이 위젯을 알아두시면 꾸밀때 엄청 고급스러운 스킬이 늘어납니다. 전문가 느낌이 들 뿐아니라 본인 블로거 스스로가 편하기도해요 프롤로그를 확장해서 쓰다보니 글쓰기 서로..

비봉산 전망대 에서 바라보는 정상의 풍경 [내부링크]

오늘은 3대가 제천시 비봉산을 찾았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시원한 전망을 보기에 케이블카와 모노레일이 잘된 곳이여서 부담없이 출발할수 있었습니다. 비봉산 비봉산의 높이는 531m입니다. 어느 곳에서 산세를..

보정동 카페거리 포멜로 감성 카페 [내부링크]

며칠 전 다녀온 보정동 카페거리에 동생과 브런치 파스타 맛집으로 찾아간 포멜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포멜로는 유럽 분위기에 보정동 카페거리의 많은 카페 중 분위기 깡패 중 한 곳입니다 영업시..

보정동 카페거리 아름다운 조명과 이국적 분위기의 데이트 코스 [내부링크]

보정동 카페거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자리 잡은 ‘보정동 카페거리"는 사각형 형태의 주택가 골목을 따라 예쁜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보정동 카페거리는 자연과 어우러진 골목에 외..

역북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리클라이너 가격 1인당 15000원 아니 누워서 보고 자동 의자에 150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거 아닐까요 3D나 4D가 너무 비싸서 전 좌석이 편한 게 너무 좋더라고요 리클라이너 명당자리 전 좌석이 없어..

당진 장고항 다잡아낚시 [내부링크]

이번 주말 오랜만에 선상낚시를 나갔습니다 다잡아 낚시는 시즌의 특정 어류를 잡으러 가는 것이 아니라 이것저것 잡어를 잡으러 떠나는 것을 말합니다. 바다낚시 초보자시거나 가족과 연인들이 흔히 가는 낚시를..

용인자연휴양림 [내부링크]

용인자연휴양림 오늘은 출산하고 참 오랜만에 가족과 아이들을 데리고 근처 용인자연휴양림에 왔습니다 용인자연휴양림은 용인분들이라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용인농촌테마파크에 이어 가족과 연인..

가평휴게소 맛남샌드와 애견공원 소개 [내부링크]

우리 가평휴게소가 달라졌어요!! 코로나로 뜸해진 가평휴게소에 다시 방문해보니 애견공원으로 노란 옷을 입었네요 가평휴게소의 시그니처 컬러가 애견공원 노란색으로 멀리서도 눈에 확 띕니다 애견공원 이용시..

동동식탁 / 라크몽 동탄맛집 [내부링크]

동동 식탁은 라크몽 B동 구름다리 건너기 전 A동 3층에 입구 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내리시고 측면으로 돌아가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OPEN AM 11:00 CLOSE PM 21:00 메뉴 큐브 스테이크 돌솥 덮밥 명..

판교 투뿔등심 아비뉴프랑 맛집소개 [내부링크]

투뿔등심은 아비뉴프랑 1층 라인에 위치해있습니다. 판교역방향에서 오는 쪽이 더 가까울 것 같아요. 아비뉴프랑엔 판교에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어서 단체회식 40명도 수용..

용인 농촌테마파크 숨은 맛집 예원 [내부링크]

예원은 용인 농촌테마파크 숨은 맛 집중하나입니다. 이곳에 들리는 손님들의 80%는 용인 농촌테마파크에 오셨다가 방문하시는 손님일 거 같아요. 나머지 20%는 정말 맛보시고 맛집 찾아서 오시는 연세 있으신 분..

안성팜랜드 유채꽃 [내부링크]

티켓 예매 비교 네이버 티켓 예매 vs 안성팜랜드 홈페이지 vs 카드 제휴 안성팜랜드에선 냉이, 유채꽃 , 호밀밭, 핑크 뮬리 등등등 다양한 시즌으로 가격 할인으로 구성되니 가족들과 떠나기 전 홈페이지를 방문..

판교 두콩마켓 줄서서 먹는 아이스크림 맛집 [내부링크]

두콩상회는 러블리한 핑크 핑크가 메인 컬러예요 이제 세월이 있다고 생활감이 많이 느껴지네요 ^^ 2019년도부터 4년 정도면 오래되어가네요~ 워낙 판교는 가게가 비싼 임대료로 자주 바뀌기도 하니 참고해..

동탄 라크몽 메리그라운드 캠핑감성의 실내 가족피크닉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주차 주차는 B건물에 메리 그라운드와 주렁주렁 모두 있기 때문에 들어가셔서 A동에 바로 주차하지 마시고 좀 더 들어오셔서 꼭 B동에 주차하는 걸 추천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세요. 식당 B1층에 식당이..

역북 쿠우쿠우 (코로나이후) 메뉴와 가격변동 [내부링크]

가격 변동은 어떻게 됐을까요? 2021년 5월 17일 기준으로 어린이는 8000원 유지되고 평일 점심 1000원 인상 평일 저녁 2000원 인상 주말 공휴일 3000원 인상 정도가 올랐습니다 요즘 물가가 무섭게..

춘천 레고랜드 리조트 변경사항과 할인 안내 [내부링크]

춘천 레고랜드 할인 Tip - 할인안내 춘천 레고랜드는 예매할 때 날짜마다 이용 기준 가격이 다 다릅니다. 피크 금요일과 월요일 공휴일 오픈피크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평일 슈퍼피크 토요일 일요일 피크 요금은..

용인 농촌테마파크 원두막 이용 안내 (코로나 이후) 맛집 추천 [내부링크]

용인 농촌테마파크는 주변 관광자원과 연계를 고려한 농촌, 전원 특성에 맞는 규모 있는 종합 체험 시설물입니다. 도시민에게 ‘일상을 벗어난 전원 체험 공간’과 ‘가족단위의 휴식 공간’을 테마별로 제공합니..

용인 리프 플레이스 동물 먹이 체험 카페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용인 농촌테마파크 방문해서 약 5분~8분 거리에 Healling Farm이라는 리프 플레이스 Leaf Place 카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Leaf Place 이용 안내문 입장권을 먼저 끊고 입장해주세요 입장시 무료: 촉각체험,..

블로그 포스팅 썸네일 만들기 / 스마트에디터 활용법 /아트타이포 [내부링크]

요즘 네이버 블로그에 빠지면서 하나하나 공부하면서 적용해 보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포스팅 썸네일입니다. 전 디자인 전공이기 때문에 photoshop을 통해서 만들었는데요 그런데 찾아보니 더 쉽고 손쉽게 할..

동탄 주렁주렁 라크몽 [내부링크]

오늘은 아들 둘을 데리고 동탄 라크몽 건물의 주렁주렁을 다녀왔어요. 동탄 주렁주렁 라크몽점 2월 19일 OPEN 하여 요즘 핫플레이스 중 하나입니다. 1. 동탄 주렁주렁은 어떤 곳? 도심 속에서 멀리서 보기만..

네이버 애드포스트 / 조건과 신청 (보류) [내부링크]

무식이 용감하다가 딱 저인 듯요. 뭔지 제대로 몰라 뭐하나 좋은 건지 알고 블로그 개설 후 무 포스팅 무방문 무 조회수인 상태에서 신청 진행 후보류!!!! 진심 당황했습니다. 보류라는 말에 겁도 나고 아마..

화성 더포레 숲속의 대형 베이커리 [내부링크]

관광농원 '더 포레'THEFORE는 유럽식 농장을 모티브로 젊은 농부들이 운영하는 화성의 숲 속 작은 마을의 콘셉트의 베이커리 농원 대형 카페입니다. 베이커리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나무집과 온실정원, 야외 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