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0412의 등록된 링크

 helena04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4건입니다.

종각 점심 실속있게 즐겨요! [내부링크]

종각 점심 실속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주말에 종각에서 점심 해결하려 살펴보는데 괜찮은곳 발견! 원래는 고기주는 냉면집 찾다가 없는거 같아서 포기해서 걷고 있는데 딱인거 있죠 촌놈숯불닭갈비 집인..

충무로 구내식당 메뉴 다양해요 [내부링크]

점심은 충무로 구내식당에서 먹어요 매일 새롭게 메뉴가 바뀌는데요 다양해서 좋네요 오늘은 오징어 불고기가 나왔어요^^ 두부랑 김자반까지 특히 콩나물국이 따끈하니 너무 좋았어요!!

서브웨이 꿀조합 이렇게만 먹어요!! [내부링크]

서브웨이 꿀조합 검색하믄 뭐가 많더라구요~~ 저는 실패를 싫어하기에 처음 맛이 괜찮았다하면 그 맛으로 쭉~ 가거든요 이렇게 먹고부터는 나만의 서브웨이 꿀조합으로 쭉~ 입니다용 간단하게 한끼 혼밥하기에 너..

다이소 텀블러 독도에디션 :) [내부링크]

요즘 다이소 텀블러 너무 예쁜거 많이 나와요~~ 다양한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종류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에 갔다가 건져온 다이소 텀블러 독도에디션!! 정말 탐나더라구요 크기도 큼지막 하구요..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맛에 반했어요 [내부링크]

종각역 부대찌개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곳 이태리부대찌개 그래서 가보았어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요!! 퇴근하고 바로갔어요 도착하니 한 7시좀 넘었나?? 종각 이태리부대찌개 테이블이 반정도..

편의점 계란 감동그자체!! [내부링크]

지금껏 살면서 반숙은 입에도 안댔는데 편의점 계란을 계기로 반숙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이름하여 감동란!! 이름처럼 감동 듬뿍 안겨주는 그런맛 되시겠어요!! 그래서 요즘에는 집에서 계란을 삶아먹을 때에..

북한산 카페 ETLT 자연과 하나되는곳 [내부링크]

푸릇푸릇 자연과 하나되는 북한산 카페 ETLT 요즘에 날 좋잖아요~ 의자에 앉아서 차한잔할 수 있는여유 이게 진짜 행복인거 같아요 북한산 카페 경치가 좋은곳들이 많아서 한번씩 들르는데요 이번에 새로 가본곳..

커피콜라 과연맛은..? [내부링크]

커피와 콜라의 만남 일명 커피콜라!! 티비 광고에서 보고 맛이 궁금했어요 궁금했지만 딱히 사먹을 생각을 안했는데 몇일전에 편의점 갔는데 눈에 딱 띄어서 마셔봤어요~~ 커피콜라 과연 맛은..? 잉? 굉장히 익숙..

영화 기생충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칸에서 수상 소식을 알리면서 더욱 관심을 갖게된 영화 기생충 저도 보고왔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영화 기생충 벌써 500만을 가뿐히 넘겼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스토리를 자세히 안보고 갔는데 예상..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트와일라잇 잔향이 좋아요 [내부링크]

향수는 향이 강해서 잘 안쓰게 되고 특히 양조절을 못해서 ㅠㅠ 안쓰니만 못한 결과가 그래서 가볍게 쓰려고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를 사용중이랍니다~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했는데 딱히 많이 할인되지는 않더라요..

다이소 포인트 오천원 받았어요!!! [내부링크]

어제 자전거 타이어 바람넣는거 샀는데 계산하시는 분께서 어플 신규가입하면 다이소 포인트 최대 만원포인트 준다는 말에 바로 가입고고 ㅋㅋ 처음 가입하고 만원 결제하면 만원을 고스란히 다이소 포인트로 주는..

신당동 떡볶이 마복림할머니 [내부링크]

저번에는 신당동 떡볶이 아이러브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마복림할머니 집으로 갔어요!!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더라구요!! 신당동 떡볶이 메뉴판 가격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2인세트에 라면사리 추가했는데 정말 배..

김가네 김밥 추천 색다른맛 [내부링크]

김가네 김밥 추천 하는것 색다른맛을 느낄 수 있는 돈까스김밥!! 바삭하게 튀겨나온 돈까스를 넣었어요 기본 김가네 김밥만 먹다가 이거 시켜봤는데 오 !! 맛나더라구요 돈까스 소스까지 뿌려져서 맛을 잘 느낄..

종로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 + 김치찌개 [내부링크]

종로 새마을식당에 갔어요!! 예전에 많이 갔었는데 요즘에 뜸했는데 종각에 갔는데 딱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메뉴는 연탄불고기 + 7분김치찌개 역시 진리죠 종로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라 리얼 연탄으로 구우니..

네네치킨 메뉴 역시 반반이죠!! [내부링크]

요근 야근이 잦아요 ㅠㅠ 이럴 때라도 먹고 싶은거 먹자 생각들어서 치킨이 땡겨서 바로 시켰답니다~~ 원래 처갓집에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날따라 대기가 어마어마해서 네네치킨 메뉴로 눈길을 돌렸어요! 배달이..

충무로 저렴한 커피 메머드커피 [내부링크]

충무로 저렴한 커피가게를 알게됬어요!! 항상 이디야에서 먹었는데 여기 알고부터는 자주가게 되네요 이름은 메머드커피 충무로 저렴한 커피가게 보니까 개인은 아니고 체인점 이더라구요 커피, 티, 에이드등 정..

인사동 전통카페 오미자차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종종가는 인사동 전통카페 즐겨마시는 메뉴는 오미자차에요!! 새콤달달한 맛이 진짜 오감을 자극해요!! 그냥 오미자차 마셔도되고 에이드도 있어서 입맛따라 선택하면 된답니다 인사동 전통카페는 창까쪽에 앉으..

레드망고 요거트아이스크림 진리 [내부링크]

신당동 떡볶이 타운에서 떡볶이를 먹고나서 괜찮은 카페 어디있나 보니까!! 세상에나!! 레드망고가 있더라구요~~ 요즘에는 거의 보지 못했는데 한때 요거트아이스크림으로 인기였거든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요기로..

종로 짬뽕지존 국물이 예술! [내부링크]

짬뽕이 땡겨서 가게 된 종로 짬뽕지존!! 검색해보니 요기 평들이 좋아서 한번 가보았어요 종로 짬뽕지존 깔끔하게 세팅되서 먹기가 더 좋았어요 기본맛부터 매운맛까지 본인이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어 좋은거 같..

세탁기청소하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옷을 세탁했는데 뭔가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혹은 먼지같은게 묻어서 나오면 세탁기를 한번 청소하셔야 해요~~ 이런 상태를 계속 방치하다보면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에 세탁기청소하는법 알려드려요..

A형간염 증상 및 대비방법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A형간염 때문에 비상이죠~~ 감염건수가 급증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잠복기가 길기 때문에 A형간염 증상이 나타나도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기때문에 이번 기회에 A형간염 증상..

바나나 칼로리 높지만 안전한 이유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으로 알려진 바나나 정작 바나나 칼로리 모르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 바나나 칼로리 제대로 파헤쳐보자구요!! 노란껍질속 달콤한 과육이 매력적인 과일이죠 가..

익선동 카페 분위기 좋아요 :) [내부링크]

아담하면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으시면 익선동 카페거리로 고고!! 골목골목 아기자기한 곳들이 넘 많더라구요!! 잔잔한음악, 신나는음악등 카페의 분위기에 따라 달라요 익선동 카페 예전에 왔을때는 이런 분위..

다이소 식물영양제 가성비굿 [내부링크]

봄이다 보니 다양한 식물과 꽃을 데려오고 있어요~~ 있고 없고의 차이가 확실히 있어요 뭔가 더 생기돋고 분위기가 훨씬 좋아지는거 같아요!! 얼마전에도 새로 사와서 ~ 화분이며 원예용 재료를 샀는데 역시 가성..

용호낙지 낙곱새 가끔 생각나요~~ [내부링크]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의 세가지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낙곱새!! 부산의 명물이라고 들었어요~~ 처음 접한건 작년쯤?? 회사근처에 용호낙지가 생겨서 처음 낙곱새를 먹어봤어요 용호낙지 낙곱새 비주얼은 이런..

코엑스 전시회 커피엑스포 즐길거리 다양해요 [내부링크]

무료초대권이 생겨서 가게된 코엑스 전시회 분기별로 한번씩은 가는거 같아요 이번에 간 코엑스 전시회는 바로 커피엑스포!! 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룰루~ 코엑스 전시회 주말을 이용해..

서울 벚꽃 명소 남산으로 고고 [내부링크]

서울 벚꽃 명소 남산 아직 안가보셨나요?? 제철을 맞은 벚꽃!! 그래서 곳곳에서 축제가 한창이죠~~ 축제철에는 어마어마한 인파로 발디딜틈이 없고 사람에 치여 이게 꽃구경을 하는건지 사람구경을 하는건지 분간..

오미자 효능 다양하게 즐겨요 [내부링크]

오감을 자극하는 오미자 달고, 시고, 쓰고, 짠맛까지 다양한 맛을 내는데요 붉은색의 색감이 기운을 북돋워 주기도 한답니다 구연산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오미자 효능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오미..

석촌호수 벚꽃축제 현황 추억한장 [내부링크]

석촌호수 벚꽃축제 개막했어요~~ 진짜 지난 주말에는 곳곳에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어요!! 진짜 봄이구나를 실감하겠더라구요~~ 활짝핀 벚꽃에 미소꽃도 활짝 폈어요~~ 석촌호수 벚꽃축제 대부분 많이 폈지..

시골냄새 풍기는 정겨운 보리밥 한상! [내부링크]

원래는 오랑주리 카페를 가려고 하였으나!! 오마이갓!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고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아서 다시 백하고 돌아오는길~ 시골냄새 제대로 풍기는 정겨운 보리밥집을 가게됬어요!! 가정집을 개조해..

북한산 카페 포인트빌 분위기 좋아요 [내부링크]

북한산 카페 포인트빌에 가보았어요~ 주말에 집에만 있기 답답하고 그렇다고 어디 놀러가기에는 부담될때 이렇게 근교 카페다녀오는게 최고!!! 음료 마시면서 띵까 띵까~~ 힐링이 멀리 있는게 아니에요~~ 북한산..

한스델리 메뉴 김치돈가스나베 든든한 한끼! [내부링크]

저려미 하면서 다양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종종 가는 한스델리!! 한스델리 메뉴 살피던중!! 한식 메뉴는 없는거 같아서 시무룩 했는데 김치찌개 비스무리한 김치돈가스나베가 있어서 요걸로 선택~ 한스델리 메..

종각 태국음식점 반쿤콴 분위기 좋아요~ [내부링크]

종각 태국음식점 반쿤콴 다녀왔어요~~ 평일 퇴근하고 다녀왔는데 북적 거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에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굿~! 종각 태국음식점에서 팟타이와 볶음밥을 시켰어요~~ 점심에..

애니골식당 해오름한정식 [내부링크]

애니골식당 해오름한정식에서 푸짐하게 즐기다 왔어요~~~ >_< 저도 진짜 밥심으로 사는거 같아요~~ 회사점심시간에도 맛난 점심먹으면서 힐링하거든요~~ 저한텐 정말 소중한 시간!! 애니골식당 주변에 많더라구요..

세종대 카페 그리네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음료 굿! [내부링크]

군자역과 세종대 사이쯤에 위치한 세종대 카페 그리네 근처에 무한리필 돈까스집이 있어서 오랜만에 들렀다가 근데 아쉽게도 무한리필은 종료 ㅠ 그냥 정식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이것도 양이 많아서 먹으면 배불..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모아서 여행가자! [내부링크]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알뜰살뜰 모아 여행가요 :) 여행에 취미를 붙인지 어언 몇년 그사이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이렇게 쌓여있네요~~ 갈때마다 요기 항공사를 이용하는게 아니라 그렇게 많이 쌓이지는 않았어..

이디야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맛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이디야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달달함에 퐁당 :) 요즘 식후에 커피가 자꾸 땡겨요~ㅠㅠ 그래서 주 몇회는 점심먹고 이디야 가는거 같아요~~ 한번살때 직원들거 다 같이 사니깐 적립이 잘되서 쿠폰이 잘 생겨서 쏠..

편의점 음식 간편하지만 맛있어! [내부링크]

요즘에는 마트보다 편의점 음식을 먹게되네요~~ 요즘에 도시락,간편식등 다양하게 나와서인지 퇴근길 집근처에 편의점이 있거든요 편의점 음식 하나씩 사가는거 같아요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 몸땡이 불어가는데....

교촌 허니순살 후기 단짠의 매력 ! [내부링크]

교촌 허니순살 티비 광고 많이 하길래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허니콤보의 순살버젼 단짠의 조화가 제대로인 아이라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고 교촌 허니순살 후기 들고왔어요~ 교촌 허니순살 집오는길..

감기 예방 음식 면역력 높이는게 해답! [내부링크]

날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낮에는 덥고 저녁에느 쌀쌀하니 기온차가 많이 나더라구요~ 날은 풀렸지만 오히려 이렇게 일교차 큰 날이 감기에 더 잘 걸릴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감기 예방 음식 알려드릴께요~! 먼저..

숙취해소 음식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회식, 친구지인들과의 술자리, 혹은 혼술등 술을 마시는 기회가 정말 많죠~ 적당히 즐기는건 좋은데 과음후 숙취에 시달리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숙취해소 음식 알려드려요! 숙취해소 음식 첫번째로 꿀..

버거킹 모짜 치즈볼 퀄리티굿 [내부링크]

버거킹 갈때 가볍게 먹어주기 좋은 간식 크리미 모짜 치즈볼이에요~~ 진짜 퀄리티 굿이에요!! 크림치즈+모짜렐라의+바삭한식감 의 조화가 정말 맛나요~~ 할인쿠폰이 있어서 코울슬로와 셋트로 구매해봤어요~~ 총..

삼청동 떡꼬치 쫄깃쫄깃 또 생각나유 :) [내부링크]

삼청동 떡꼬치 풍년쌀농산 또 생각나는맛 :) 주말에 삼청동 나들이 다녀왔어요~~ 나들이라고 하기에는 넘나 추웠던 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엄니랑 다갔다오니 넘넘 좋은 시간이었죠~~ 예전에 왔었을때 줄서서 먹는..

코인노래방 홀릭 가성비 굿 [내부링크]

요즘 코인노래방 홀릭이에요~ 내가 원하는 곡수만 부를 수 있구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코인노래방이 없을때는 노래부르고 싶으면 무조건 한시간 돈주고 불렀어야 했는데 이게 생겨서 일반 노래방은 안가..

홍대예쁜카페 쁘띠가든 여자여자해요 [내부링크]

홍대에 아기자기 예쁜카페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검색해서 알게된곳! 바로 홍대예쁜카페 쁘띠가든~~ 디저트도 맛나고 분위기도 좋은것 같아서 한번 가봤답니다~~ 홍대예쁜카페 쁘띠가든 입구는 요렇습니다~~! 아..

연휴에 카페에서 수다를~ [내부링크]

긴긴 연휴 어떻게 다들 잘 즐기시고 계신가요~ 하루쯤은 시간내서 카페에서 수다 떠는것도 좋아요 비가오는 날이라 멀리는 못가고 가깝지만 그래도 뷰가 좋은 근처 카페로가서 수다를 떨었네요~~ 따뜻한 차를 마시..

남산돈까스 첫 방문기 :) 정통맛이에요 [내부링크]

남산에서 유명한 남산돈까스!! 요기에 가시면 여러가게들이 줄지어 있어요~~ 맛은 거기서 거긴거 같아 제일 초입에 있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남산은 많이 와봤지만 정작 유명한 남산돈까스는 처음 맛보았어요!!..

돼지저금통 알뜰하게 저축하기 :) [내부링크]

오래전부터 한자리를 차지했던 돼지저금통!! 그동안 빈통으로 남겨져 있었는데 황금돼지해인 만큼 올해는 저금통을 활용해보려구요~ ㅋ 순딩순딩한 돼지저금통~~ 남는 잔돈을 넣어야 되는데 깜빡할때가 있어요~ㅋ..

홍대 쌀국수 포몬스 세트메뉴로 푸짐하게! [내부링크]

홍대 쌀국수 포몬스에서 푸짐하게 한끼 :) 주말 엄니와 홍대나들이를 떠났답니다~~ 엄마와 홍대를 오는건 거의 처음같네요 ㅋ 원래는 맛집 찾아서 연남동가려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는 곳들이 많아서 ㅠㅠ..

2019 근로소득간이세액표 간편계산기 [내부링크]

2019 근로소득간이세액표 간편계산기를 활용하세요!! 내 급여에 맞게 근로소득이 잘 계산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2019 근로소득간이세액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한번 소개해 볼께요! 저도 자주 이용..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그레이 예쁘네요~ [내부링크]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정말 백만년만에 운동화를 산거같아요!! 최근까지 신고있던거 거의 너덜너덜 해질때까지 신어서 주위에서 좀 바꿔라~ 이런 얘기도 들었네요 ㅠ 그래서!! 심사숙고 끝에 결정한 아디다..

힘이되는 사소한것 :)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 이런 글귀가 있더라구요!! 저녁에 퇴근하고 걸어가는데 사실 잘 가는길이 아닌데 그날따라 그 길로 가고싶더라구요~ 그리고 우연히 마주친 글귀하나 주변은 온통 컴컴했는데 이 글귀가 빛나고 있었어..

종로3가식당 계경순대국 정식으로 푸짐하게 [내부링크]

원래 가려던 종로3가식당이 있었는데 문을 닫는 바람에 ㅠㅠ 걷다가 발결한 계경순대국!! 따땃한 국물이 땡기는 계절이라 이끌려서 들어갔어요~~ 종로3가식당 계경순대국 가격표~~ 딱 적당한 가격이에요~~ 오 3천..

이번주 날씨 확인 [내부링크]

이번주 날씨 확인! 이제 진정 겨울이에용! 오늘 최저 -12도를 찍었네요~ ㄷㄷ 내일은 더 추버요~ 정말 혹독한 계절이에요 ㅠㅠ 오늘도 패딩에 목도리 장갑 셋트로다가 하고 갔지요~ 몸이 무거워요 ㅋㅋ 요즘에는..

부산역 식당 새콤한 묵은지 김치찜 [내부링크]

부산역 식당 막 찾다가 6번인가 7번출구로 나가니 많이 있더라구요~ 부산명물인 돼지국밥집도 많이 몇군데 있어서 저기 가면 되겠다 생각했는데 ... 세상에나 줄이 그렇게 길 줄이야!! 부산역 식당 돼지국밥 세군..

안구건조증 유의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안구건조증 때문에 고생인데요 뻑뻑하고 빨갛게 충혈된답니다 건조한 계절, 장시간 전자파노출, 렌즈착용등의 다양한 이유로 유발되는데요 이를 방치했다가는 시력저하 및 백내장으로 악화될 수 있기에 유의..

젤캔들이 대세인거 같아요 :) [내부링크]

한동안 소이캔들이 인기였는데 요즘에는 젤캔들이 대세인거 같아요!! 어딜가나 눈에 띄게 볼 수 있는데 젤캔은 그냥 초로 쓰기 아까울 정도로 넘넘 예쁜자태 >_< 바다에 와있는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네요~ 선..

쁘띠목도리 뜨기 따셔요:) [내부링크]

올 겨울 제 목을 책임질 쁘띠목도리 뜨기 성공! 울100% 실로 뜬거라 진짜 따수워요 >_< 시중에 샀으면 소재가 울이라 가격대가 좀 있었을텐데 직접 뜨니깐 비용도 절약되고 좋은거 같아요~ 쁘띠목도리 뜨기 미니사..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학로에 연극보러 갔어요~~ 간만에 시사회가 당첨이되서 ㅎㅎ 추운날씨를 뚫고 재밌게 보고 왔네요 ^^ 예상보다 일찍 도착해서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임에서 시간을 좀 떼웠어요!! 대학로 카페 타임투타..

커피빈 치즈케익 커피와 궁합최고! [내부링크]

커피빈 치즈케익 맛은..? 케익중에서 치즈케익을 제일 좋아해서 카페갈때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시켜요~~ 이번에는 커피빈 치즈케익!! 따뜻한 차와 함께 분위기 좀 냈지요~~ 커피랑 커피빈 치즈케익 잘 어울리는..

일본여행 선물 실용적이니 괜찮네요~ [내부링크]

일본여행 다녀온 분한테 선물을 받았어요!! 곱게 포장까지 해주셔서 더 감동 ^_^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장지로~ 이렇게 일본여행 선물을 받으니 안가도 대리만족 하는거 같아요~~ 두구두구 뭘까~ 이런맛에..

영화 도어락 줄거리 보고싶어요! [내부링크]

영화 도어락 줄거리 극장가기전 미리 알아두세요!! 이틀뒤면 개봉하는 영화 도어락 제가 이런 스릴러물을 좋아하는데 줄거리를 봤는데 꽤 흥미진진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개봉하면 보러가려구요 >_< 영화 도어..

흰머리 뽑아야 할까 말아야할까? [내부링크]

세월의 흔적 쯤으로 여기는 흰머리 뽑아야 할까 말아야할까 고민되시죠 저도 요즘 흰머리를 발견해서 .. 심쿵할때가 있는데 한번 알아보아요~ 일단 흰머리가 생기는 부분의 머리카락을 뽑아도 결국 다시 흰머리가..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야시장 [내부링크]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입구에 들어서서는 기념품 종류만 판매하고 있어서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쭉쭉 들어가고 골목골목 들어가다보니 많더라구요!! 야시장까지 있어서 제주 동문시장 먹거리 정말 풍부해..

인천 월미도 밤에 가니 색달라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월미도 딱 한번 가봤는데 그때는 낮에 갔었거든요~~ 그냥 바다 구경하고 밥먹고 그렇게 시간 때우다 온거 같아요 근데 이번에는 밤에 인천 월미도를 가봤어요!! 오 낮과는 색다른 느낌 !! 놀이기구의 불..

버거킹 사이드메뉴 탐구 :) [내부링크]

버거킹 사이드메뉴 먹어봤어요~ 오늘은 두가지만 시켜봤어요! 평소에 잘 먹지 않은 버거킹 사이드메뉴인데 어니언링, 코코넛쉬림프! 버거킹 사이드메뉴도 종류가 꽤 다양한거 같아요~! 평소에는 감자튀김, 치즈스..

다양한 꽃 종류 얼마나 알고계세요 :) [내부링크]

다양한 꽃 종류 구경해보세요:) 꽃 종류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저는 다양한 꽃 종류중 한정적인 것만 알아요 장미, 개나리, 벚꽃, 무궁화 등등 ㅎㅎ 아마 다들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찾아..

떡볶이 황금레시피 이번에는 실패없게 만들기 [내부링크]

떡볶이 황금레시피 집에서도 분식집 못지않게 만들어요! 한국인의 국민간식 떡볶이!! 소스 배합만 잘 하면 집에서도 넘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떡볶이 황금레시피 재료: 떡, 어묵, 고추장 3, 물엿3, 설..

레몬청 쉽게 담그는 방법 [내부링크]

레몬청 쉽게 담그는 방법 해보세요 :) 싱그러움이 가득한 레몬! 이런 레몬을 가장 쉽게 먹을수 있는 방법은 바로 청으로 담가먹는것이죠! 그래서 레몬청 쉽게 담그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일단 재료는 레몬, 설탕,..

피자헛 할인 저렴하게 토핑킹! [내부링크]

피자헛 할인 이 높아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배달할 경우에 30%, 매장방문 포장시 40% 예전보다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사실 요즘 동네피자도 가격대가 거의 비슷해져서 토핑 짱짱하게..

탈모 영양제 소중한 모발을 위해 [내부링크]

탈모 영양제 내 모발을 지켜요! 어느날 거울을 보니 앞쪽머리가 점점 휑헤지는것 같더라구요 ㅠㅠ 머리카락 자체가 얇고 숱도 별로없는 직모라 넘 걱정됬어요~ 사실 이번 여름에 심하게 머리카락이 빠졌거든요 휴..

불닭볶음면 덜맵게 먹기 [내부링크]

저한테는 정말 맵지만! 그래도 한번씩 생각나는 라면 바로 불닭볶음면이에요~ 처음에 먹었을때는 눈물 콧물 다 흘리면서 먹었는데 요즘에는 덜맵게 먹는 레시피로 먹으니 좋아요~~ 끓여먹는 라면은 불닭까르보나라..

이디야 데일라떼 은근 끌리네요 :) [내부링크]

이디야 데일라떼 맛나네요:) 요즘 자주 가는 이디야~ 타 카페체인점 브랜드보다 저렴하면서 맛도좋고 쿠폰적립까지 되니깐 이제 여기만 찾아가는거 같아요 ㅋ 얼마전에 보니깐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이름은 이디..

2018 슈퍼펫쇼 코엑스 박람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매년 열리는 2018 슈퍼펫쇼 코엑스 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코엑스 어플 깔아놓으면 사전등록하며 무료로 코엑스 박람회를 입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번에는 크리스마스 관련된 박람회도 다녀왔는데..

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내부링크]

2018 이태원 할로윈축제 기간 :) 우리나라 에서도 매년 할로윈축제가 열리죠~ 할로윈 핫플인 이태원은 물론 전국에서 축제가 열린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가본적이 없고 기사로만 접했는데 올해는 한번 가보려고..

반포식스 메뉴 다양하고 맛있어요 :) [내부링크]

쌀국수나 , 팟타이같은 아시아음식을 좋아해서 반포식스에 갔어요~~ 베트남,태국 등등의 아시아음식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쌀국수나 먹을까 하고 들어갔는데 반..

공부하기 좋은 카페 구파발 휴가 :) [내부링크]

공부하기 좋은 카페 탁 트였어요:) 구파발 새로운 카페를 발견했어요!! 롯데몰 때문에 그쪽 부근을 자주 가는데 절말 크고 분위기 있는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구파발 카페 휴가 정말 시원시원하게 넓은 매장 수다..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그린터치로 철통보습중 [내부링크]

청명한 가을날이라 넘나 좋은데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건조증과 함께 각질도 심해져요 임신중인데 슬슬 튼살걱정이 되더라구요~ 아직 배가 안나와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알아보니 초기부터 임산부 튼살크림을 바르라..

천연팩 추천 요즘에 이것만해요 요거트아몬드팩 효과굿 :) 직접해봄 [내부링크]

천연팩 추천 요즘에 이거만해요~ :) 요즘 피부관리에 소홀했더니 엉망이네요 ㅠㅠ 이제 다시 관리를 시작해야겠어요~! 그럴때 제가 해주는 천연팩이 있어요!! 요즘들어 이것만 해주고 있어요~ 저도 과일야채등등을..

연신내 곱창 매콤하게 땡기네요~ [내부링크]

연신내 곱창 다음에는 볶음밥 먹는걸로 ㅎㅎ 살면서 입맛이 바뀌는것 같아요~ 예전에는 곱창을 안먹었었는데 어느순간 제가 먹으러 찾아다니더라구요 ㅋㅋ 처음 먹기 시작한게 순대볶음에 있던 곱창을 먹으면서 부..

연신내 와플 맛있는 뤽상부르 카페 [내부링크]

연신내 와플이 맛난 뤽상부르 카페 연신내에 은근히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많이 있더라구요~ 저는 항상 체인점 카페만 가봤지 이런곳은 안가봤는데 처음으로 다녀왔답니다!! 특히 연신내 와플이 맛있는 뤽상부..

롯데몰 아그라 인도요리 [내부링크]

커리에 콕 찍어먹는 난~~ 캬 넘 맛나요 그래서 인도요리 좋아하는데 연휴에 롯데몰 아그라에갔어요~ 가족들이랑 함께 갔는데 역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먹으니 더 행복했답니다~~ 롯데몰 아그라 인도요리 전문점..

푸에라리아 가슴커지는크림 이거다! [내부링크]

푸에라리아 가슴크림 정말 대단해요 풍만하고 봉긋 솟은 가슴~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지요 저 역시 뽕 1도 없이 얇디 얇은 노와이어 브라를 해보는것이 로망인데 현실은 브라컵 양쪽에 뽕이 뙇뙇!!! ㅠㅠ 그나..

연신내 칼국수 포장마차 에서 즐기는 추억 [내부링크]

배달 자장면과는 다른 포장마차의 맛이 있어요~~ 연신내에 포장마차 칼국수집 있거든요~ 직접 손으로 뽑아낸 칼국수, 우동, 국수, 자장면이 있어요~ 예전에 많이 먹었었네요~ 저렴한 가격에 추억까지 함께~ 시원..

강릉 카페거리 산토리니 아이스크림 맛있어용 [내부링크]

강릉 카페거리 지금까지 4-5번은 간거 같아요~ 가도가도 좋은곳이에요 ^^ 바다를 보며 마시는 차한잔의 여유 진짜 힐링하고 온다니까요~ 강릉 카페거리 갈때마다 카페를 매번 다른곳에 가요~ 이번에는 산토리니에..

연신내 닭갈비 [내부링크]

엄니께서 닭갈비가 땡긴다하여 다녀왔어요~ 연신내 닭갈비 유가네 가려고 했는데 없어 졌는지 결국 못찾고 다른데 갔어요~~ 오랜만에 연신내 닭갈비집 가봤는데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기본 2인분 주문했어요~ 양..

남산 한국의 맛 축제 2018 [내부링크]

매년 마다 남산 한국의 맛 축제를 갔었는데 2018년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네요~~ 셰프들이 직접 만드는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어요 ^^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고 다양한 공연도 함께해요~

숙대입구 와플 가성비굿 [내부링크]

숙대입구 쪽에 맛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식사는 이미 해서 디저트를 먹을까하고 찾아갔어요~~ 간단하게 와플과 음료를 마시려고 들렀어요 생각보다 꽤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즐기는 숙대입구 와플~ 자몽에이드..

이태원 라인프렌즈 방문 [내부링크]

주말에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딱히 할거는 없었는데 걸어다니다 보니 발견한 이태원 라인프렌즈!! 꽤 건물이 크더라구요~~ 고민없이 고고슁~~ 이태원 라인프렌즈 ㅋㅋㅋ 귀여운 곰돌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

비타민음료 가볍게 마셔요~ [내부링크]

편의점 갔는데 새롭게 보이는 비타민음료~ 궁금해서 마셔봤어요! 비타민음료라 그런지 진한 과일맛은 아니고 포카리 스웨트같이 뭔가 밍밍한맛이에요 그냥 가볍게 마시기에 좋아요~ 자몽과 허브가 믹스된 비타민..

맥도날드 콘파이 판매시작 [내부링크]

오우 맥도날드 콘파이 한국에서도 판매하네요!! 태국에 갔을때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 9/3일 오늘부터 맥도날드 콘파이 판매를 한다고 해요~ 일시적인지 계속적인지는 모르겠는데 오늘 가면 뭔가 다 떨어져서 못살..

아리따움 세일 50% OFF [내부링크]

길가다 아리따움 매장 지나가는데 오오 세일을 하더라구요~ 무려 50% OFF 라서 안그래도 사야할게 있었는데 지르려구요~ 기간은 8.31일까지 라고 하니깐 서둘러 구경하세요

보습팩 이거 최고 [내부링크]

피부에 보습이 절실히 필요할때 하는 팩이있어요 그건 바로 바나나팩! 데일리로 해주기에도 딱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가성비 굿이 과일인데 먹다가 한조각만 떼어놨다가 보습팩으로 해주면 진짜 꿀!..

터키환율 계속 떨어지네요 [내부링크]

미국의 경제제제로 인해 터키환율 계속 떨어지고 있네요 제가 약 두달전에 여행갈때만 해도 1리라 = 350원 정도였거든요 지금은 거의 반토막이네요 ㅠㅠ 형제의 나라 터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나라인데 너무 안타..

솔릭 태풍 대비 요령 알아봐요 [내부링크]

19호 태풍 솔릭 때문에 전국이 비상이에요 솔릭의 영향권에 든 제주도는 엄청난 피해가 속출하고 있어요 부디 큰 피해없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솔릭 태풍 대비 요령 알아볼까요 *먼저 일기예보를 숙지해 상황에..

신과함께2 보고왔어요 [내부링크]

지금 엄청난 기세로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신과함께2 이미 천만관객은 돌파했어요 저는 신과함께1을 재밌게봐서 이번것도 넘 기대됬어요~~ 일단 줄거리나 검색같은건 안하고 보러갔는데 이번에도 저는 재밌게..

인생 매트파데 [내부링크]

매번 쿠션제품만 쓰다가~ 파운데이션을 써봤어요~ 제가 쓰는 쿠션이 너무 뜨고 요즘따라 잘 안맞더라구요 아무래도 유분기가 넘치니깐 그런거 같아서 매트파데 알아보니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괜찮아..

토마토효능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슈퍼푸드로도 유명한 토마토효능 다양하게 있어서 건강을 유지하기위해 섭취해주면 유익하답니다. 토마토효능 먼저 라이코펜성분은 활성산소를 없애줍니다 활성산소는 노화의 주범인데요 토마토는 항산화 효능이..

폭염 대처법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폭염 대처법 건강하게 여름을 나아요 입추라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폭염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폭염 대처법 우리들은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폭염 대처법 먼저 가장 중요한거겠죠 다들 아실거에요 충분한 수분..

파리바게트 빵 추천 소세지빵 좋아하시는분들 드루와여:)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빵 추천 :) 취향에 맛게 골라요 요즘에 넘 잘먹고 있는 파리바게트 빵 추천 소세지빵! 치즈가루에 머스터드 소스까지 뿌려져 있어 느끼함까지 싹 잡아줘요!! 제가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데 파리바게트..

중국고전 쉽게 만화로 이해하기 [내부링크]

요즘에 중국고전을 만화로 쉽게 공부하고 있어요~~ 여러 성인들별로 이야기가 이루어져 있어 제가 원하는것만 선택해 들을 수 있어요! 요즘엔 노자를 보고 있는데 정말 알면알수록 재밌네~~ 이렇게 시리즈가 여러..

내일날씨 최악 폭염 [내부링크]

요즘 정말 미친 날씨죠 ㅠㅠㅠ 오늘도 장난 아니었는데 내일날씨도 기가막히네요 ㅎㅎ 오후 3시 기점으로 39도 보이시나요?? 거의40도를 찍네요 ㅠㅠㅠ 진짜 에어컨 없이 못살거 같아요 사실 저희집에 에어컨 없..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 토핑킹 [내부링크]

토핑킹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폭이 커요~! 피자헛 방문포장 했어요! 그러니깐 40% 할인되더라구요!! 진짜 귀찮을때 아니고서야 이렇게 직접 사는게 리얼 이득이네요 피자헛 방문포장 40% 할인으로 진짜 저렴한..

유용한 여행정보 사이트! [내부링크]

제가 얼마전 터키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정보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어서 정말 요긴했거든요! 투어팁스라는 곳인데 여기서 항공권, 숙소도 검색할 수 있고 무료 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서 넘 꿀인 여행정보 사이트..

해외펜팔사이트 인터팔 [내부링크]

요즘 영어공부를 위해 해외펜팔사이트 인터팔에서 해외친구들과 메세지를 주고받고 있어요!! 영어 실력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ㅠㅠ 메세지가 쌓여서 답장이 늦어지는데 좀 버겁긴 하지만! 외국인이랑 대화를 한다..

영화 마녀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영화 마녀보고 왔네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극장을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진거 같아요 저는 요즘 개봉중인 마녀를 선택했어요~ 예고편을 살짝 봤는데 뭔가 미스터리 스릴러느낌이 나서 재밌겠다하고 봤..

419카페거리 미즐 [내부링크]

419카페거리에 위치한 미즐! 카페 찾아다니는걸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수유동에도 이런 카페거리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백련사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주변에 볼거리도 있고 한번쯤가기 좋은것 같아요!! 419카..

수박 고르는법 이제 실패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수박 고르는법 맛있게 골라요 ^^ 달달하고 시원함에 여름 더위까지 잊게 만드는 수박! 요즘 제철이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왠만하면 달달하지만 실패하는 경우도 있어서 대략난감... 그렇다면 더욱 맛있게 먹..

카카오닙스 효능 및 이렇게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효능 과 먹는방법!~ 요즘 슈퍼푸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어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요 그렇다면 요 카카오닙스 효능과 먹는방법 알아봐요~! 우리가 즐겨 먹는 초콜릿의 원료가..

은평한옥마을 전통찻집 분위기 내봤어요 [내부링크]

가끔씩 들리는 은평한옥마을! 막 복잡하지 않아서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 옆에 크지는 않지만 한옥박물관도 있는데 거기서 구경하면서 더위식혀도 좋아요 은평한옥마을에 있는 전통찻집에서 분위기한..

자몽칼로리 쉽게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자몽칼로리 이거하나면 끝! 보기만 해도 침샘 폭발하는 시큼한 매력의 자몽! 단맛, 쓴맛, 신맛까지 모두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과일이라 요즘 수요가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자몽칼로리 궁금했어요 자몽칼로리는..

물의 효능 어메이징 [내부링크]

여름에 더 간절해지는 물! 더위에 땀을 많이 흘리다보니 갈증이 쉽게 나는데요 해갈이 안되면 탈수까지 일어날수 있어요 더욱 강조되는 물의 중요성! 물의 효능 몸속의 수분이 마를수록 질병의 위험도가 높아진다..

여름 점심메뉴 이걸로 시원하게! [내부링크]

날이 진짜 더운 여름날에는! 따뜻한 밥 보다 이런 시원한 면종류가 땡겨요~ 회사 근처에 맛있게하는 콩국수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이른시간에 가서 대기없이 바로 먹고왔답니다 직접 콩국물을 갈아서 진해요~..

코엑스 짬뽕신 매콤함이 땡기네요 [내부링크]

코엑스 짬뽕신 메뉴 골라골라 코엑스에 갔는데 점심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짬뽕 이런게 땡겨서 검색해보니 짬뽕신 이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거길루 고고~ 코엑스 짬뽕신 중국음식점 이구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

모공팩 율무팩으로 올킬 [내부링크]

율무팩으로 모공실종 여름되니 늘어지는 모공 그러니 화장도 다 뜨구요 ㅠㅠ 매끈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위한 모공팩! 지금 이시기에 정말 중요해요!! 알아보니 모공팩으로 율무팩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모공 노폐..

포만감 높은음식 베스트 세가지 [내부링크]

포만감 높은음식 이것만 기억해요! 다이어트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적절한 식이조절이 이루어져야 해요! 적게 먹고도 높은 포만감으로 식단조절에 탁월한 음식 베스트 알아볼께요 1. 고구마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

다리부종 빼는법 가벼워지자구요 [내부링크]

다리부종 빼는법 알아봐요! 아침에 가벼웠던 다리가 저녁이 되면서 무거워졌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이렇게 퉁퉁붓는 다리부종 빼는법 신경안쓰고 방치하다간 더 안빠지고 더 나아가 질병까지 유발할 수 있어 대처..

북한산 전망좋은 카페:) 도토리카페 [내부링크]

북한산 전망좋은 카페 에서 힐링해요! 북한산 가면 초입에 전망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자주 가는 도토리카페!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북한산을 한눈에 담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여름은 바야흐로 카페..

다이어트 어플 다신 유용해요 [내부링크]

다욧 할때 진짜 유용하게 썼던 앱 소개해볼께요~ 저는 항상 굶는것 위주로 했었는데 요 다이어트 어플 다신 깔고는 진짜 재밌게 했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어플 다신, 살찌지 말자의 앞글자를 딴 이름 ~ 저는 다이..

여름 제철과일 맛과 영양 최고 [내부링크]

여름 제철과일 이때 즐기세요~~ 시장에 갔는데 못보던 과일들이 새록새록 나왔더라구요~ 맞아요! 이제 여름이잖아요 여름 제철과일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과일을 제철에 먹어야 영양도 맛도 좋아요! 대표적..

상가건물 기준시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상가건물 기준시가를 조회해야할 일이 생겨서 찾아보니깐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조회하면 토지에 대해서만 나오고! 그래서 구청에 연락해보고 드디어 알아냈어요!! ㅎㅎ 상가건물 기준시가 조회는 바로 이텍스와..

오니기리와 이규동 소고기 카레덮밥 [내부링크]

오니기리와 이규동에서 먹은 소고기 카레덮밥! 삼각김밥도 땡겼지만 배가 심하기 고팠기에 양이 적을것 같아요 이걸로 주문하였죠~ 진한 일식카레도 궁금했는데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양도 푸짐해서 한그릇..

고양 스타필드 미진식당 메밀요리 [내부링크]

광화문 미진식당 메밀요리로 유명하죠! 고양 스타필드 갔는데 있더라구요! 그래서 식사할까 하고 들어갔어요~ 날이 좋아서 다들 야외로 떠났는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예전에 식당들어가려면 대기해..

백운호수 카페 운치있어요~ [내부링크]

어제 선거하고 백운호수 카페 다녀왔어요~~ 산책로를 만드는 공사가 한창이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가려던곳을 못가고 서성이다 괜찮은데를 발견했어요!!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백운호수 카페 추릅~ 백운호수 카..

닭가슴살 칼로리 알고 다이어트해요 [내부링크]

닭가슴살 칼로리 알아봐요 다이어트 대표적인 식품하면 바로 닭가슴살! 풍부한 단백질 공급을 통해 근육생성에 도움을 주는데요! 이런 닭가슴살 칼로리 궁금하실텐데요 오늘 속시원히 알려드릴께요 ^^ 지피지기면..

터키버스 예약 방법 [내부링크]

터키버스 예약 하는 방법 이번에 터키를 여행가게 됬어요~ 그래서 항공부터 숙소까지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는 워낙 땅이 넓어서 이동하는데 버스를 많이 타더라구요! 그리고 기본 5-6시간은 각오를 해야하구요~..

홍대 저렴한 스파게티 [내부링크]

친구와 홍대에 있는 맛집에 가기위해 만났는데 오마이갓!! ㅠㅠ 문을 닫았지 뭐에요.. 또르르 그래서 가게된 스파게티집!!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됬어요~!! 5-6천원대라 부담이 없더라구요~ 친구는..

NC백화점 푸드코트 가성비굿 [내부링크]

종종 들리는 NC백화점 푸드코트~ 가성비 굿이라 점심시간 애용하죠~ 저는 한식종류를 좋아해 요기를 자주 가는데요 NC백화점 푸드코트 깔끔하게 한상 차려져서 든든히 먹기에 넘 좋아요~ 저는 보리밥비빔밥으로..

코랄 틴트 삐아 샤방주의 [내부링크]

코랄 틴트 삐아 샤방주의 그동안 레드립이나 핑크계열을 많이 사용했는데 오랜만에 코랄 틴트가 쓰고싶더라구요~!! 유투브 보다가 삐아 샤방주의 쓰는걸 보고 색감이 예뻐서 저도 겟! 이름이 뭔가 특이해용 코랄..

충무로 미스사이공 볶음쌀국수 굿굿 [내부링크]

충무로 미스사이공 점심으로 딱 늦은 점심 먹으로 충무로 미스사이공으로 고고~ 늘 가던 식당으로 향하던중 얼마전부터 땡겨서 쌀국수 집으로 향했어요!! 충무로 미스사이공의 요 볶음쌀국수가 몇을전부터 아른거..

은평롯데몰 바른초밥 [내부링크]

은평롯데몰에서 구경하다 저녁해결하려고 초밥이 급 땡겨서 갓덴스시갈까 했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서 바른초밥으로 갔어요~~ 그런이유도 있지만 저번에 지나가는데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은평롯데몰 바른스시 자..

주간날씨 이번주는 비가 많이 오네요~ [내부링크]

오늘 정할 훅 ! 하고 찌는 더위를 느꼈네요~ 진짜 여름 더위 같았어요 그래서 주간날씨 알아봤어요~~ 서울 기준 최고기온이 28도까지 올라갔었네요~ 어쩐지!! 이제 여름이 성큼 다가온거 같네요 ㅠㅠ 수요일 부터..

주말 가족 나들이 추천 상암월드컵공원 [내부링크]

가까워서 주말 가족 나들이 자주가는곳 바로 상암월드컵공원이에요 ^^ 넓은 공원이라 아이들이 맘껏 뛰놀수 있어요~ 저는 가면 주로 자전거를 탄답니다~ 직접 가져갈때도 있고 서울 따릉이를 이용할때도 있고~~..

김치나베 돈카츠 얼큰하게 한뚝배기 [내부링크]

점심에 돈까스집에 갔어요~~ 평소에 넘 좋아하는데 회사 근처에 저렴한집이 있어서 자주가요~ 이날은 김치나베 돈카츠로!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는데 침이 꼴딱 넘어가더라구요~ 가격이 매력적이에요~ 돈까스도..

다이소 프렌치 불독 소장욕구 뿜뿜 [내부링크]

요즘 다이소 구경하는거 진짜 꿀이에요~~ 귀여운 캐릭터 콜라보 제품이 많이서!! 지름신 강림 ㅠㅠ 하지만 전 잘 피하긴 해요 ㅋ 봄봄 시리즈로 벚꽃, 딸기 에디션도 너무 예쁘고 좋았는데 다이소 프렌치 불독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덕평 공룡수목원 취향저격 [내부링크]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너무 괜찮았던 덕평 공룡수목원!! 요즘 날이 너무 좋죠~ 이럴때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많이 다녀서 추억쌓으면 참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도 주말에 덕평 공룡수목원 다녀왔어요!! 딱 아..

밀큐어 피규어 브라운이 하트를 뿅뿅 [내부링크]

밀큐어 피규어 저번에는 무민이었는데 이번에는 라인프렌즈로 바뀌었더라구요~~~! 은근 까는 재미가 있어서 이런거 보면 그냥 지나쳐갈수 없죵~~ 다른 음료 마시려다 이걸로 겟!! 밀큐어 피규어 흰우유, 딸기, 초..

다이소 컵 상큼한 딸기로 기분전환! [내부링크]

얼마전 다이소 컵 샀었거든요~ 봄봄시리즈 벚꽃에디션 컵 샀었는데 끓는물을 넣어 깨먹고 ㅠㅠ 그냥 있는걸로 썼는데 뭐 살게 있어서 갔는데 !!!!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상큼터지는 딸기가 뙇!! 다이소 컵 보자마..

아웃백 메뉴 추천 맛있어요! [내부링크]

아웃백 메뉴 추천 이것 하나면 OK 아웃백 가면 메뉴판만 한참 들여다봐요~~ 이것도 괜찮고 저것도 괜츈하고~~ 그 중에서 눈에 띈 것은 바로 요거에요 다섯가지 메뉴를 한번에! 아웃백 메뉴 추천해요!! 모두의 입..

명동 김가네김밥 메뉴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대문시장 갔다가 명동까지 들렀어요~~ 허기져서 막 이리저리 식당찾다가 들어가게된 명동 김가네김밥! 밥,면,분식 종류 한번에 다 있어서 메뉴걱정없으니 좋아요~~ 명동 김가네김밥은 선불로 주문해야..

하체다이어트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상체는 빈약한데 하체는 튼실한 일명 하.비 운동하는거 살빼는데 물론좋죠 하지만 하비에 맞는 하체다이어트 방법을 찾는게 성공의 지름길이에요 그래서 하체다이어트 하는데 해야할것과 하지말아야할것 알려드릴..

단백질 섭취 시간 근육량 늘리기 [내부링크]

단백질 섭취 시간 따져보세요! 적당한 근육량은 건강을위해 매우 중요해요 그래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건강한 근육을 만들기위해 단백질을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단백질 섭취 시간이 따로 있답니다!..

볼링칼로리소모 알고하세요 [내부링크]

볼링칼로리소모 주말에 신나게 먹고~ 볼링을 치러갔어요~~!! 너무 먹은 탓인지 후안이 두렵더라구요~~ 그래서 볼링칼로리소모 알아봤어요!! 팔과 다리를 써서 운동하는거라 볼링칼로리소모가 막 크진않아도 어느..

이색적이 빨대컵 발견! 파인애플 [내부링크]

이색 빨대컵으로 물맛 업그레이드! 엔씨백화점 구경갔다가~ 이색적인 빨대컵을 발견했어요~~ 귀요미한 파인애플 모양! 정말 리얼하게 표현해놨어요!! 뭔가 이글이글한 태양이 떠있는 해변가가 떠올라요~~ 요즘 벚..

숨은 벚꽃 명소 남산둘레길 [내부링크]

숨은 벚꽃 명소 남산둘레길 산책하며 가볍게 즐기기 매년 봄 언제나 그렇듯 벚꽃이 피어올라 우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죠~~! 대표적으로 여의도, 진해 등등 축제 많이들 가시는데! 워낙 인파가 많이 모이다보니 사..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만들기 도전! [내부링크]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만들기 비슷하게 성공!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넘 좋아해요!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ㅎㅎ 그래서 있는 재료로 비스무리하게 만들기했는데 오오 대박~ 비슷해용!! 제가 했던 스타..

딸기 칼로리 다이어트 과일로 딱! [내부링크]

딸기 칼로리 다이어트 과일로 건강하게~ 요즘 딸기 가격이 미쳤어요!! 5천원에 기본 3박스 (투명플라스틱에 담긴거 그거 아시죠?) 예전에는 비싸서 못사먹던 과일인데 지금은 ㅋㅋ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사다 먹어..

한강라이딩 야경최고! [내부링크]

지금 한강라이딩 딱이더라구요~ 요즘 날이 워낙 따뜻한지라 오랜만에 약 5개월만에!! 한강라이딩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다녀오니 무릎이 쑤시네요 ㅋ 그래도 결론은 넘 좋았다는거 역시 야경은 한강이에요 ㅋ 미..

만보걷기 효과 운동시작! [내부링크]

만보걷기 효과 과연 어떻까요? 운동시작 했어요! 정확히 말하면 다이어트~ 살을빼기위해 하는거지만 건강을 위해서라고 말하고 싶네요 ㅎㅎ 그래서 운동! 하면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걷기가 저한테 잘 맞는거..

강남 소개팅 장소 아이해브어드림 신선로파스타 [내부링크]

강남 소개팅 장소 아이해브어드림 다녀왔어요! 사실 신선로파스타를 먹기위해 간거였어요 저번에 티비에서 봤는데 색달라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서 강남 소개팅 장소로 딱이에요! 실제로..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맘놓고 숨쉬기 [내부링크]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들여놨어요~~ 하나씩 사니깐 돈이 만만치 않게 들어서 대량으로 주문했어요~~ 확실히 인터넷으로 다량주문하니 저렴하더라구요~ 미세먼지 마스크 일반적인건 효과없다고 그래서 KF인증받은..

미세먼지 좋은 음식 으로 해독해보아요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걱정이에요 그래서 외출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후 청결에 유의하고 있지만 완벽하게 하지는 못하는것 같아 미세먼지 좋은 음식도 알아봤어요 1. 물 미세먼지 좋은 음식 첫째 충분한..

쥬씨 메뉴 음료의 계절이 왔어요 [내부링크]

쥬씨 메뉴 이제 자주 찾을듯! 쥬씨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작년 여름에 많이 마셨더랬죠~~ 치진 더위에 한모금 마시면 그게 그렇게 꿀일수 없었네요 아직 더운건 아니지만 오늘따라 땡기더라구요~~ 지나가는길..

페레로로쉐 칼로리 알고 드세용 [내부링크]

페레로로쉐 칼로리 과연 얼마일지~ 초콜릿 선물받았어요~~~! 5개나 들어있네요!! 이거 넘 맛나용 사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먹는게 조금 부담이긴 한데 하루에 하나는 괜츈하겠죠 ㅋㅋ 그래서 페레로로쉐 칼로리..

위장에 좋은 음식 두가지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위장에 좋은 음식 알아두세요 불규칙적 식습관, 선천적으로 약한 장 등 여러 요인으로 안좋을 수 있는데 이럴때 도움되는 위장에 좋은 음식 ! 핵심 두가지만 소개할께요 양배추에는 위 점막을 튼튼하게 해주는 비..

봄꽃 종류 봄기운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봄꽃 종류 가지 않을것만 같던 추운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다가왔어요!! 곧 알록달록 고운 색을 입게될텐데요 그래서!! 봄꽃 종류 알아봤어요 대표적 봄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개나리!! 예전에 학교담장에..

봄맞이 운동시작!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살짝 쌀쌀하긴하지만! 겨울에 비해선 완전 땡큐하죠~~~ 낮에는 걷다보면 겉옷을 벗을정도로 날이 따뜻해졌는데요 한가지 고민 ㅠㅠ 겨우내 찌워놓았던 살을 빼야한다는것 여름에 살을 쫙 뺐다가 겨..

삶은계란 칼로리 [내부링크]

삶은계란 칼로리 알아보아요 다이어트에 빠질수 없는 식품하면 바로 삶은계란이죠! 단백질 보충원이기도 하고 한알에 담긴 영양성분이 좋기때문에 하루 한개정도 꾸준히 먹으면 좋답니다 그래서 궁금해진 삶은계..

버거킹포장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내부링크]

버거킹포장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주문 점심에 햄버거 급 땡겨서 근처에 있는 버거킹포장 했어요!! 메뉴는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팩!! 처음먹어보는건데 왠만하면 다 맛있으니깐~ 버거킹포장 요즘 패스트푸드 매..

홍대 연어 무한리필 연어에이드 :) [내부링크]

홍대 연어 무한리필 연어에이드 !! 요즘 맛집 찾아다니는게 재밌네요~ 사실 이런거 굳이 안찾고 그냥 끌리는데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용 생생정보통에 나온 홍대 연어 무한리필 연어에이..

신상라면 너구보나라 [내부링크]

신상라면 너구보나라 맛있어용 강한맛을 좋아해서 평소에 볶음너구리 즐겨먹는데 신상라면이 또 나왔더라구요! 까르보나라를 접목한 너구보나라!! 이름도 귀욤귀욤 ㅋㅋㅋ 신상라면 너구보나라 뜯어보면 이렇게..

구파발 롯데몰 멘무샤조이 [내부링크]

구파발 롯데몰 일식음식점 자주 가는 구파발 롯데몰 가성비 좋은 라멘집을 발견! 마트장보다가 배가 고파서 두리번 거리니 멘무샤조이가 있더라구요 구파발 롯데몰 라멘,덮밥,국수 등 종류도 다양해용 멘무샤조이..

피부 건조 예방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피부 건조 예방 알면 쉬워요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피부 건조가 심하네요 그래서 수시로 크림이다 뭐다 발라주고는 있는데 역부족 그래서 피부 건조 예방 알아보고 실천해보려구요 인체구성의 70%를 차지하는 물..

평창동계올림픽 굿즈 귀여워용 [내부링크]

평창동계올림픽 굿즈 흥하네요 요즘 평창동계올림픽 때문에 핫하죠!! 특히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디랑이 정말 흥하고 있어요!! 너무 귀여워요 관련 굿즈도 많답니다~~ 그래서 저도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위..

평창올림픽 19일 경기일정 [내부링크]

요즘 평창올림픽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오늘 19일 무슨 경기일정이 있나 알아봤거든요! 우리나라 선수들 선전을 기원합니다 ^^

러쉬 샴푸바 뉴 몇년째 애정중 [내부링크]

몇년째 애정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러쉬 샴푸바 뉴! 그러고 보니 샴푸안쓴지 진짜 오래됬네요 ㅋㅋ 머리카락 자체가 얇고 잘 빠지는 체질이라서 막 알아보다가 쓰기 시작했네용 러쉬 샴푸바 뉴 요고 하나로 매일..

연신내 밥집 꿀백 가성비최고 [내부링크]

연신내 밥집 가성비 최고인곳을 발견!! 이름은 꿀백!! 혼밥하기에도 좋고 가격이 매력적이라 ~~ ㅋㅋ 연신내 밥집 꿀백 숯불돼지불백 2인 상차림~ 깔끔하쥬!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음되니깐 좋아용 제가 반찬을..

공포영화 인시디어스4 후기 [내부링크]

인시디어스4 후기 오랜만에 나온 공포영화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 냅다 보러갔어요!! 인시디어스4 2편만 못보고 다 봤는데 후기나 줄거리라도 알아가면 좋을것 같아요 인시디어스4 라스트키 후기 이번이 마지막 시..

이대 저렴한 타겟 볼링장 [내부링크]

이대 저렴한 타겟 볼링장에서 공굴리기~ 볼링을 좋아해서 종종 치고있어요!! 근데 게임비가 만만치 않다는 ㅠㅠㅠㅠ 그래서 알아보니 이대 저렴한 볼링장 찾았아요!! 시설은 쏘쏘 이대 저렴한 맛에 치기 좋은곳!!..

까르보불닭볶음면 덜맵고 맛있어용 [내부링크]

까르보불닭볶음면 신세계!! 정말 맛있게 매운 불닭볶음면!! 그냥 단독으로 먹으면 넘 매워서 ㅠㅠ 불닭까르보나라로 종종 만들어 먹었는데!!! 옴마나 세상에나~~ 까르보불닭볶음면이 한정판으로 뙇! 출시가 되었더..

이대 백종원 라멘 가야가야 [내부링크]

이대 백종원 라멘 가야가야 다녀왔어요!!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라멘집 가야가야를 가봤어요!! 일본라멘을 자주먹지는 않지만 가끔 한번씩 먹으면 맛있어용^^ 이대 백종원 라멘 아담한 가게 아기자기하게 꾸며..

야미가 메뉴 점심고민 없어요 [내부링크]

야미가 메뉴 알아두면 유용해요 밖에 나가면 눈사람 될거 같아서 ㅋㅋㅋ 사무실서 점심 시켜먹었어요 주변에 마땅히 시킬데가 없어서 요즘 새로 뚫은 야미가에서 배달을 ㅋㅋㅋ 다양한 점심메뉴를 한큐에 섭렵할수..

맥도날드 컬리후라이 단품구매 후기 [내부링크]

맥도날드 컬리후라이 꼬불꼬불 재밌는 감자튀김 요맘때쯤 나오는 맥도날드 메뉴!! 바로 행운버거~~ ^^ 먹으면 진짜 행운이 오려나~~~~ ㅎㅎ 요즘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세트메뉴 구매시 평창한정 코카콜라컵을 판..

17년 마지막 아침은..? [내부링크]

17년의 마지막 아침을 기록했어요 ㅋㅋ 바로 라면!! 그리고 바닥을 보이는 김치 그래도 최고의 맛이랍니다 쪼매난 컵라면이라 몇젓가락 하니 끝나서 아쉽~ 연휴를 끝내고 돌아온 일터 쉬었는데 피곤한거는 뭐..?..

베스킨 크리스마스 케이크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 [내부링크]

줄선 끝에 겟한 베스킨 뽑아먹는 까꿍프렌즈~~ 크리스마스 케이크사러 갔는데 줄이 어마어마!! 하하 이렇게 줄서서 사기는 처음~~ 요고사면 무드등을 절며한 가격에 겟할수 있어서~~ 사가지고 왔어요 이름이 참..

신촌 코인노래방 쾌적하고 좋아요 [내부링크]

신촌 코인노래방 혼자노래부르고 싶을때 딱! 처음가본 신촌 코인노래방!! 최근에 노래방 자체를 거의 이백년만에 가봤거든요 저 진짜 옛날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노래 1도 모르고 옛날노래만 불렀네용 ㅎ..

홍대돈까스 혼가츠 치즈 대박 [내부링크]

홍대돈까스 혼가츠 치즈가 줄줄~~ 삼대천왕에 나왔다는 홍대돈까스집 가봤어요 !! 혼가츠 역시 웨이팅은 기본!! 흠흠 ㅠㅠ 그래도 요기까지 왔으니 그냥갈수 없는법 이날 눈이 내렸는데 눈발을 맞으며....... 기다..

이디야 신메뉴 브라우니 쇼콜라 [내부링크]

이번 이디야 신메뉴 브라우니 쇼콜라!! 제가 브라우니를 좋아해서 기대기대 이디야 신메뉴 브라우니 쇼콜라 시원한 쉐이크에 달달한 생크림 >__< 식사하고 디저트로 완전 취향저격!! 이디야 신메뉴 브라우니 쇼..

위메프 1212 장갑하나는 건졌다 [내부링크]

위메프 1212 하나는 건졌다 ㅋㅋㅋㅋ 어제 대란이었죠 위메프 1212 ㅋㅋㅋ 역시나 초저가들은 빨리 매진 ㅠ_ㅠ 그래도.. 하나라도 건질게 있나 살펴보니 장갑이 떳더라구요!! 안그래도 필요했었는데 득템! 원래는..

한만두 갈비만두 집에서도 간편하게 [내부링크]

한만두 갈비만두 집에서 쪄먹으니 푸짐하네용 갈비만두! 예전에 먹어보고 반해서 그 뒤로 종종 생각나요 ^^ 시중에는 몇개 안주는데 ㅜㅜ 비싸서 아얘 사다가 쪄먹기로 !! 사무실 언니가 한만두 갈비만두 괜츈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내부링크]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요즘 날이 추워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야외로 나가기는 그렇고해서 실내위주로 찾아보니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꽤 괜찮아보여서 다녀왔어요!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바..

충무로 배달음식 생각날때 야미가 [내부링크]

충무로 배달음식 뭐먹지 야미가 오늘 점심 다들 무엇을 드셨나요~? 나가기가 넘 귀찮아서 사무실에 시켜서 먹었답니다>_< 거의 배달음식을 먹지않는지라 전단지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충..

춘천 여행코스 국립춘천박물관 [내부링크]

춘천 여행코스 알차게다녀와 국립춘천박물관 지난 주말에 춘천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 즉흥여행으로 떠나서 춘천 여행코스 찾아보면서 다녔어요 ㅎㅎ 그래서 들른 국립춘천박물관!! 제가 박물관을 좋아라해서 꼭..

감잎차 효능 겨울에 좋아요 [내부링크]

커피 보다는 차를 좋아해서 즐겨마셔요 ^^ 요즘 제가 마시는차는 바로 감잎차! 그러니 문득 감잎차 효능이 궁금하더라구요 사실 몸에 좋겠거니 하면서 마시는데 정확한 감잎차 효능은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아보..

2017년 12월 잡지부록 모음 [내부링크]

오랜만에 업뎃하는 잡지부록 모음! 예전에 한창 관심있었는데 요즘엔 시들했거든요 ㅎㅎ 요새는 어떻걸주나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2017년 12월 잡지부록 나일론 :: 보나비츠치약, JBJ포스터 뭔가 여심자극하는 달콤..

겨울 스트릿패션 참고해보아요 [내부링크]

날이 추워도 패션은 포기할수 없다!! 그래서 겨울 스트릿패션 알아봣어요 저는 아니지만.. ㅠㅠ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겨울되면 거의 패팅만 입고댕겨요 ㅎㅎ 역시 겨울 스트릿패션하면 단연 니트, 코트와 퍼..

목감기에 좋은 음식 세가지 [내부링크]

목감기에 좋은 음식 기억해두세요! 요즘 날이 쌀쌀해지니 감기환자들이 많은데요 저도 얼마전 심한 감기에 걸려 고생 좀 했더랬죠 그래서 목감기에 좋은 음식도 먹으면서 병원도 다녀오니 좀 나아졌답니다 이맘때..

뱃살 다이어트 쫙빠지는 so2c [내부링크]

갑자기 불어난 뱃살로 괴로운 하루하루 생각해보면 갑자기가 아니었어요.. 꾸준히 마일리지 적립하듯이 뱃살을 모아왔나봐요ㅠ 지난 주말에 친구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저 빼고 다 날씬하고 예쁜 친구들!! 다같은..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내부링크]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날이 추워지니 생각나는 국수 따뜻한 국물에 몸이 절로 녹는데요 퇴근길 생각나서 들렀어요 ^^ 연신내 국수집 가이오국수 체인점이긴 한데 여기만 가봤어요 ㅎㅎ 연신내 국수 가이오국수..

명동 분식 김밥일번가 [내부링크]

명동에서 친구를 만났는데 막 얘기하다보니 배가 출출~~~ 길거리 음식 먹을까 하다가 그냥 명동 분식집 들어가자해서 검색해보닝 근처에는 없구~~ 을지로 쪽에 있어서 슬슬 걸어갔지요 명동 분식 김밥일번가~~ 메..

스타벅스 음료 추천 자몽허니블랙티 [내부링크]

스타벅스 음료 추천 자몽허니블랙티 빠져보아요 ^^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기에서만 먹는 음료가 있어요!! 바로 자몽허니블랙티!! 그전에는 스무디 종류만 먹었는데 이걸 알고나선 요걸루 쭉~~~ 달..

파파이스 치킨 위키드치킨세트 [내부링크]

파파이스 치킨 위키드치킨세트 요즘 왤케 치킨이 땡기죠 ㅋㅋ 분명 몇일전 ! 치킨을 한번 떙겼는데 또 생각나서 결국!! 파파이스 치킨 먹으러 고고~~~ 파파이스 치킨 하면 위키드치킨세트를 먹어요~~ 한입크기로..

고양 음식축제 일산 호수공원 [내부링크]

고양 음식축제 일산 호수공원다녀왔어요 일산 호수공원 갔다가 얼떨결에 고양 음식축제에도 살짝 발을 담구고 왔네요 ㅋ 긴긴 연휴라 그런지 곳곳에서 축제를 하는곳이 많은거 같아요 특히 일산 호수공원에서 다양..

추석 송편 한가위에 빠질수 없죠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추석 송편 선물로 받았어요! 작년부터 명절되면 이렇게 떡을 주시는데 생활에 큰 보탬이 되네용 ㅋ 요래 보자기에 싸놓으니 고급져보이는 추석 송편! 역시 추석하면 떠오르는 건 송편이죠 떡을 막 좋..

종아리 부종 so2c 다이어트 지방분해 크림으로 얇아지는법 [내부링크]

퉁퉁부은 내다리 "내다리 내놔~ 내다리내놔~" 내다리를 돌려달라!! 학교다닐때부터 높은 곳에 있는 학교 오르락 내리락하느라 어느새 굵어져있던 내종아리 결혼한지 벌써 1년이 지나고 ㅋㅋ 우리 시아버님은 얼마..

연신내 고기집 스테이크앤파파 가성비굿 [내부링크]

연신내 고기집 스테이크앤파파 저렴하게 즐겨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 연신내에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집이 생겨서 고고 >_< 퇴근하고 엄마와 함께 들렀어요 저희 오고나서 하나둘 테이블이 채워지기 시작하더라..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내부링크]

은평 롯데몰 식당 라그릴리아 ~~~ 주말.. 간만에 집에 있었네요 그래도 나가다 안나가니 좀 쑤셔서 가족들과 외식 집 가까이 있는 은평 롯데몰로 꼬우~~~~~~! 주말인데 한산했던 은평 롯데몰 다들 고양 스타필드로..

인바디 측정 보건소에서 [내부링크]

인바디 측정 무료로 할수 있어요!! 다이어트 시작전! 내 몸상태가 어떤지 체크하기 위해 인바디 측정을 하죠~ 결과에 따라서 어떤방향으로 운동이나 식이조절을 해야하는지 계획을 세울때 도움이 된답니다 ^^ 그..

간장치킨 추천 맛초킹 짭쪼름한맛에 반하다 [내부링크]

간장치킨 추천 맛초킹 야식으로 흡입 치킨이 떙기던 어느날! 나름 식이조절 한다고 참았었는데 오늘만 사는거 아니잖아유~~ 먹고싶은건 그래도 먹고살아야 않겠나요 그래서 불금을 치킨과 함께 했네요 ㅋㅋ 짭쪼름..

백종원 쉬림프박스 갈릭새우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쉬림프박스 갈릭새우 만드는법 저번 포스팅에 이어 백종원 쉬림프박스 갈릭새우 레시피 알려드려요 ^^ 정말 만들기 초간단 하면서 분위기 낼수 있는 요리~~!! 백종원 쉬림프박스 갈릭새우 레시피 재료 ::..

백종원 칠리새우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칠리새우 레시피 초간단!! 간단한 도시락 메뉴로 좋은 칠리새우~~ 요 칠리새우 넘 좋아하는데 시중에 사먹기는 부담스럽고 ㅠㅠ 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저번에 한번 만들어 봤는데 과정도 복..

단호박요리 단호박맛탕 달달영양간식 [내부링크]

단호박요리 단호박맛탕 아이들간식 딱!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달달하니 먹다보면 반통은 그냥 뚝딱인데요~~ 매번 쪄먹는게 식상해서 새로운 단호박요리에 도전!! 찾아보니 단호박맛탕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 [내부링크]

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으로~~ 여름 피부관리 강한 자외선 때문에 화이트닝에 집중해요~~ 물론 탄력관리도 빠질수 없죠 여름 피부관리 화이트닝 팩으로만은 뭔가 좀 부족한거 같아 기초제품을 발라보기로 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피서 ㅋㅋ 주말,, 날은 덥고 .. 집에 있으니 더 덥고 ㅠㅠ 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 에 피서갔어요 ㅋㅋ 시원하게 마트구경 하면서~~ 장도보고~~ 저 같은 분들이 많은지 주차하는..

단백질 많은 음식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단백질 많은 음식 알아보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단백질섭취의 중요성을 다들 아실텐데요 근육생성을 돕기때문에 꼭 섭취해야할 영양소입니다 그렇다면 왜 근육이 중요할까요 근육이 많을수록 에너지연..

서울로 7017 고가다리 산책 [내부링크]

서울로 7017 다녀왔어요~~ 서울로 7017 고가다리 지난 5월 개장후 벌써 두달이 흘렀네요~~ 개장때 가보고 싶었는데 주말에 드디어 가보게 됬다는 서울역 버스환승센터 쪽을 보면 올라가는 입구가 보여요!! 찾는건..

이번주말 날씨 우산챙기세요 [내부링크]

이번주말 날씨 알아보아요~~ 빠라빰~~ 드디어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전 이번주는 빨리간 느낌이 들어요~~ ㅎㅎ 야근을 해서 그런가 ㅋ 암튼 요 몇일 그나마 쨍쨍해서 좋았는데 오늘부터 흐려지더니 예감이..

피자스쿨 메뉴 직화파인애플피자 [내부링크]

피자스쿨 메뉴 직화파인애플피자 동네에도 피자스쿨이 생겨서~ 퇴근길 들러봤네요! 가성비 넘넘 괜츈한 피자집이어서 좋아요!! 피자스쿨 메뉴는 직화파인애플피자!! 처음 먹어보는 피자스쿨 메뉴랍니다~~~~!! 고..

다이어트식단 으로 건강하게~ [내부링크]

다이어트식단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ㅋㅋ 급 살이 빠진김에 좀 유지하려다보니 다이어트식단 짜고 나름 분주합니다 하루가 이렇게 짧을줄이야~~ 회사끝나고 집에와서 다이어트식단에 맞춰 식사하고 좀쉬다..

건대 돈까스 돈냉면 [내부링크]

건대 돈까스 돈냉면 굿굿 주말에 친구만나러 건대에 다녀왔어요~~ 이날 비가 왔는데 비피할곳 찾다가 그래 밥이나 먹자하면서 들어간곳이에요~~ 가까이에있는 건대 돈까스식당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넘 맛있게 먹고..

이번주말 날씨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이번주말 날씨 궁금하셨죠?!! 이번주말 날씨 알아보니 비소식이 있네요 ㅠㅠ 주말을 손꼽아 기다리는 직장인이라 이번주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쨍쨍한 하늘을 봤음하는 기대를 가졌는데 아쉽네요~~ ㅎㅎ 이번주말..

연신내 감자탕 연실이감자탕 [내부링크]

연신내 감자탕 연실이감자탕 지나가는길에 못보던 연신내 감자탕집이 생겼더라구요~ 집에서 감자탕 한번 먹으러 내려가려면 꽤 많이 가야됬는데 비교적 가까운거리에 생겨서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교촌 살살치킨 바삭한 순살이 땡길때 [내부링크]

교촌 살살치킨 바삭한 순살 요즘 다욧중인데.. 주말이 문제네요... 한바퀴 걷다가 치킨의 스멜을 도저히 그냥 지나칠수 없어 ㅠㅠ 들르고 말았네용~~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교촌 살살치킨~~ 순살이 땡길때 요걸..

자두 효능 여름철 건강지킴이 [내부링크]

자두 효능 알고가세요~~ 새콤함과 달콤함을 모두 지니고 있는 자두! 특히 요즘 여름철 제철이라~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수 있는 과일인데요 이런 자두 효능 어떤것이 있는지 알려드려요 ^^ 자두 효능 일단 자두..

전망좋은 카페 부암동 산모퉁이 [내부링크]

전망좋은 카페 부암동 산모퉁이 다녀왔어요~ 부암동 산모퉁이 예전에 한번 갔다가 넘 좋아서 또한번 와야지~ 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다녀왔답니다 ^^ 전망좋은 카페를 좋아하는데 부암동 산모퉁이 뷰가 넘 좋더라..

휴대폰 링 거치대 득템~~ [내부링크]

휴대폰 링 거치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해요! 요즘 휴대폰 뒷면을 보면 링모양의 거치대를 붙이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휴대폰 링 거치대를 사려고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지하상가를 가다가 저렴한 가격..

턱관절 운동으로 턱건강 지키기 [내부링크]

턱관절 운동 으로 턱건강을 지켜보아요~~ 요즘 턱관절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턱에서 딱딱 소리가 나거나 뻐근하고 불편함 두통 , 목어깨의 통증이 느껴진다면 턱관절 장애를 의심 해야 한답니다~~!..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요즘 낮으로 무척 더운 날씨이죠~ 그래서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졌네요 엊그제 추워서 덜덜 떨었던거 같은데 ㅋ 시간 참 빠르네용 ㅎㅎ 여름맞이 여자 여름 스트릿 패션 알아봤어요~~ 여자..

6월15일 오늘 날씨 [내부링크]

6월 15일 오늘 날씨 체크! 출근 전 오늘 날씨 를 검색한답니다~~ 비가 오는지 날은 추운지 등등! 그날 날씨에 맞게 챙길건 챙기고 옷차림도 오늘 날씨에 맞게 코디를 하는 편이에요 ^^ 2017년 6월 15일 오늘 날씨..

인천차이나타운 식당 [내부링크]

처음 가본 인천차이나타운~~! 의외로 볼거리로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복작복작~~ 활기차보이고 좋았네요~~ 인천차이나타운에 갔으나 역시~~ 중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해야겠죠~~ ㅋ 워낙 중..

파주 헤이리마을 잇탈리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마을 잇탈리 방문 주말에 콧바람도 쐴겸 파주 헤이리마을 다녀왔어요~~~ 요즘 근교 여행가는데 취미가 들어서 주말마다 나가고 있어요 ^^ 파주 헤이리마을 구경하고 잇탈리라는 음식점을 방문했어요!!..

일본여행 선물 먹거리 [내부링크]

일본여행 선물 먹거리 받았어요 회사에서 일본여행 선물 을 받게됬어요~~ ㅋ 소소하지만 선물받는건 언제나 기분 좋아요 !! 소포장된 견과류 먹거리인데 요고 술안주로 딱이겠어요 일본여행 선물로 굿굿!! 심심풀..

일산호수공원 꽃박람회 사전예매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일산호수공원 꽃박람회 이맘때 쯤이면 일산호수공원 꽃박람회가 시작되지요~~ 저번주 일요일가지 개장이라 내년을 기약해야 한답니다 ㅎㅎ 저는 벌써 그 전에 일산호수공원 꽃박람회 다녀왔어요! 일산호수공원 꽃..

일산 소싯적 돈야끼 먹었어요 [내부링크]

일산 소시적 돈야끼 양 많아요~ 어제 친구랑 일산 호수공원 꽃박람회 보고왔어요~~ 오랜만에 사진도 좀 찍고 알록달록 꽃들에게서 예쁜기운을 받고왔네요~~ 호수공원 꽃박람회 다보고 나와서 늦은 점심을 했어요~..

대청호 카페 라끄블루 [내부링크]

대청호 카페 라끄블루 날이면 날마다 있는 긴긴 연휴~~! 그냥 집에만 방콕하기 넘 아깝더라구요 ㅋ 그래서 대전에 다녀왔어요~~ 대전에 갔다가 대청호 카페 갔는데 뷰도 좋구 예뻐서 올려봐요 대청호 카페 라끄블..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뜻밖의 구경 [내부링크]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했어요~~ 주말에 오랜만에 청계천 나들이를 댕겨왔어요~ 그런데 부스가 설치되있고~ 푸드트럭도 많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이 서는 날이더라구요 ㅋ 매주 토..

안산 카페 해밀시아 [내부링크]

안산 카페 해밀시아 1호점 넓고 쾌적해서 좋았던 안산 카페 해밀시아 1호점에 다녀왔어요~~!! 차있는 친구 꼬드겨서 ㅋㅋ 다녀왔어요~ 제가 카페가는걸 좋아라해서 이 친구와 자주 가거든요 ㅎㅎ 안산 카페 해밀..

동대문식당 아내의 밥상 꼬막비빔밥 [내부링크]

동대문식당 아내의 밥상에서 식사! 동대문식당 아내의 밥상에서 꼬막비빔밥을 먹었어요~~~ 제철인 우럭구이도 함께 먹었어요 횟감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구이로 해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그 골목 주변이 생선구..

홍대카페 105 조용한분위기 [내부링크]

홍대카페 105 새로운곳 발견! 홍대카페가 참 많은거 같아요~! 이색적인곳도 있고 분위기 좋은곳도 많고 오늘은 차분한 분위기의 홍대카페 105를 가봤어요 집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은 홍대카페 105 누구를 만나던..

충무로 간장게장 돼지짜글이 [내부링크]

충무로 간장게장 돼지짜글이 메뉴 좋아요 직장근처가 충무로라~~ 퇴근후 근처에서 저녁식사를 하곤 해요! 또 대한극장이 바로 있어서 가끔 영화를 보기도 하는데 영화보기전 ! 든든하게 식사를 해야 집중도 잘되니..

스트레스해소 맥주한잔 [내부링크]

스트레스해소하려고 맥주한잔 했네용~ 일주일동안 쌓였던 스트레스해소엔 요 맥주만한게 없죠~~ ㅋ 다른술은 잘 못하고 시원하게 맥주한잔은 그럭저럭 즐기는편! 이미 저녁을 먹고 마시러 온거라 배가불러서 안주..

밤막걸리 달달하니 좋다~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모처럼만의 모임이 있어서 불금을 보내고 왔어요~~ 오랜만의 술자리였어요~~ 술을 잘 안먹는지라 이런모임 아니면 왠만하면 안먹거든요!! 주막집으로 갔어요~~ 기본안주와 계란찜 시키고 술은 주..

초콜릿 만들기 발렌타인데이기념 [내부링크]

초콜릿 만들기 완전 쉽다~~ 얼마전에 발렌타인데이였죠~~ 그때 만들었던 초콜릿 포스팅해봐요~~ 올해는 지인에게도 선물하려고 수제 초콜릿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방산시장에서 재료를 사고 준비완료~~~ 초콜릿..

디퓨저 만들기 초간단 [내부링크]

나만의 디퓨저 만들기~~ 초보도 ok 디퓨저 만들기~ 재료만 있음 정말 손쉽게 만들수 있어서~~ 굳이 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이제 떨어질만 하면 계속 리필해서 써요 ㅋ 디퓨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알려드려용..

한식부페 계절밥상 메뉴 괜찮네요 [내부링크]

한식부페 계절밥상 푸짐하게 먹고왔네요~~ 꽤 오래전에 다녀온 한식부페 계절밥상~~~~ 한국사람은 역시 밥심이라 이런 한식부페 좋아요~~ 가면 즐길만큼 적당히 먹음 되는데 그게 힘들다는 ㅠㅠ ㅋ 그래서 항상 빵..

다미만두 얇은피라 맛있당 [내부링크]

얇은피만두 좋아용 퇴근길 지나가다 어? 만두집이 있네 하고 지나가는데 어느새 발길은 가게문을 열고 있더라구요 ㅋㅋ 다미만두 ~ 퇴근길 평소 안가던 길이었는데 어디 들릴데가 있어서 지나가던 길이었거든요~..

구두세일 득템 [내부링크]

요즘 슈펜에서 구두세일해서 득템하고 왔어요~~~~ 거의 반값정도 세일이라 안그래도 검정구두가 필요했는데 잘됬지 뭐에요~~ ㅎㅎ 딱 무난한 굽의 부츠~ 한참 고민하다가 샀네요~~ 비슷 비슷한 디자인이 많아서..

남양주 카페 경치즐기기 [내부링크]

남양주 카페 화수목 추석연휴 하루 시간내서 남양주 카페 다녀왔어요~~ 바람도 쐴겸 급! 카페에 앉아서 멍 때리고 싶더라구요~~ 남양주 카페 저번에 갔던곳이 있는데 통유리창으로 되있어서 강을 바라보면서 경치..

편의점 음식 왕교자 그라탕 [내부링크]

편의점 음식 왕교자 그라탕 맛보당! 평소 편의점 음식을 좋아라해요 ㅋㅋ 도시락, 김밥등등 점심이나 야근하면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것 들이라 더 손이 자주가는거 같아요~~~ 편의점 음식 도시락 먹을까 하다~ 뭐..

임산부 화장품 튼살크림추천 매우만족 [내부링크]

첫 임신, 첫 아기 .. 처음이라는 말은 서툴지만 설레는 단어예요. 새해가 되면서 뱃속 아가를 맞이하기 위해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는데 결혼 5년만에 생긴 첫 아기이다보니 무엇을 준비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점심엔 역시 한식 [내부링크]

오늘 눈이 정말 많이 왔죠 ㅠㅠ 오후되니 바람도 쌀쌀해 지고~~ 이런 악조건을 뚫고 점심에 맛난걸 먹고왔어요~~ ㅋㅋ 저는 이런 한식종류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점심에는 왠만하면 밥!! 이 땡기더라구요~~ 밥이..

인사동 카페 전통차 한잔 [내부링크]

인사동 카페에서 전통차를 마셨어요 옛것과 현대가 어우러진 인사동~! 내국인들도 많고 외국인들도 많고~~ 가끔 주말마다 한번씩 들리는 곳이에요~~ 다름아닌 인사동 카페를 가는데 커피 말고 전통차를 마신답니..

인사동 한정식 인사동그집 [내부링크]

인사동그집 에서의 한정식 서울에서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인사동~ 그래서 자주 가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요즘에는 추워서 잘 모르겠지만 날 좋은때 주말이면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 인사동 한정식 집이 많이..

연신내 놀거리 만화카페 놀숲 [내부링크]

연신내 놀거리 만화카페 놀숲에 다녀오다 주말 데이트 할거 없어서 연신내 놀거리 뒤적이다가 만화카페 놀숲이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만화책의 추억에 잠기고자 방문했어요 연신내 놀거리 만화카페 놀숲은 처음..

네네치킨 후라이드 배달 [내부링크]

네네치킨 후라이드 바삭바삭 굿 어제저녁.. 치느님을 영접했습니다~~~~~ 여러군데 많은데 네네치킨 후라이드로 배달~~! 최근에는 또 요기에만 시키게 되네요 한창 다른곳에서 쭉~~ 배달하다가 요기도 한번 먹어볼..

일산 부페파크 다양한 메뉴 즐겨요 [내부링크]

일산 부페파크 다양하게 즐기기 지난 10월쯤 재오픈한 일산 부페파크~! 딱 한번 가봤거든요~~ 그때당시 먹을게 많이서 눈돌아갔던 기억이 있었는데 연말 맞이해서 한번 다녀왔답니다 ^^ 연말이라 예약이 많더라구..

익선동 경양식1920 옛레스토랑 [내부링크]

옛날 레스토랑느낌 물씬나는 익선동 경양식 1920~ 옛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에요 추억여행으로 한번쯤 가서 맛보면 좋을듯~~! 경양식을 한번도 접해본적은 없지만 티비같은데서 본적은 있거든요~ 이리 간접..

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 [내부링크]

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 클쓰마스 외식했어요 크리스마스 연신내 샤브샤브집을 갔어요~~! 집에 있기는 그렇고 약속 잡기도 그래서 밖에서 외식이나 하자라고 해서 연신내 샤브샤브 은행나무로 고고~~! 근처에..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캔들 선물용으로 만들어봤네요~!! 곧 크리스마스 이렇게 일년도 지나가네요~~ 아쉬움을 달래려 지인들에게 선물할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었어요~!! 원래 캔들은 자주 만드는데 이렇게 크리스마스 캔들..

사골순대국 하얀국물 구수하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대문 시장을 갔어요~! 뭘 사러 간거는 아니고 구경차 ㅎㅎ 남대문 시장에 들르면 꼭 가는곳이 있는데 바로 칼국수집~! 칼국수 골목이 따로 있는데 국수시키면 비빔냉면을 주지요~~! ㅎㅎ 그러나 여유..

레몬생강차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감기예방에 좋은 레몬생강차 만들어봤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레시피들이 많아서 따라해봤는데 성공한거 같아요~!! 레몬생강차 재료는 먼저 레몬이 필수겠죠? 그리고 생강, 설탕 담을 유리병 이렇게 준비해주..

앤틱카페 라헨느 분위기 좋아요 [내부링크]

앤틱카페 라헨느 색다른 느낌 요즘 또 카페투어를 열심히 하고있어요~ 앤틱카페 라헨느 다녀왔습니다~~ 처음 입구에 들어설때는 뭔가 집에 들어가는 느낌 ㅎㅎ 그러나 문을열고 들어가면~ 색다른 느낌과 마주할..

연말모임 대게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연말모임장소 대게전문점 연말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이번주부터 연말모임 시작이예요~~ !! 그래서 처음 개시한곳은 바로 대게집!! 만장일치로 연말모임장소 대게집에서 먹고왔답니다~~ 김앤김..

이태원 인도카레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인태원 인도카레 전문점 이태원 하면 이색음식점이 유명하죠~~ 세계 여러나라의 음식을 맛볼수 있는 식당이 많은데 저는 이태원 인도카레 먹고왔어요~~ 인도요리는 비교적 가게가 많은 편인데 이태원에서는 처음..

베트남 쌀국수 집에서 먹어요 [내부링크]

오늘 삼실에서 점심을 혼자먹게 됬어요~~ 그래서 편의점으로 고고씽~~ 라면을 먹을까 보고 있는데 베트남 쌀국수 라면이 있더라구요!! 평소 쌀국수를 좋아해서 오 괜찮겠는데~ 하면서 집어왔어요 마침 투플 행사..

세빛둥둥섬 야경 낭만적이네요 [내부링크]

세빛둥둥섬 야경 보고 왔어요!! 서울 야경 검색해보다가 사진에 이끌려 세빛둥둥섬 야경 보러다녀왔어요~! 제가본건 사진빨은 좀 있었지만 ㅎㅎ 사실 야경은 언제봐도 예뻐요 !! 세빛둥둥섬 야경 .. 다리에 켜진..

자담치킨 배달 시켰어요 [내부링크]

자담치킨 배달 야식으로 냠냠 치느의 유혹에 결국 넘어가 ㅠㅠ 자담치킨 에서 배달시켰어요~~!! 요즘에 시켜먹는 곳인데 깔끔하니 좋더라구용 자담치킨 배달 후라이드랑 양념 반반으로 했어요~! 입맛이 다 달라서..

비타민D 음식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비타민D 음식 궁금하시죠~ 비타민D 하면 햇볕을 쬐면 흡수할수 있다고 하는데 매번 그러는게 힘들때도 있어요~ ㅎㅎ 특히 여름같은 경우에는 혹여나 일사병에 노출될수도 있어서 주의가 필요한데요 일상생활에서..

마곡사 단풍 산사속에 물든 가을색 [내부링크]

마곡사 단풍 보러 다녀왔어요 ^^ 마곡사 단풍 명소로 유명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가을의 끝자락..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마곡사 단풍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넘넘 예쁘게 물든 단풍들!! 저는 특히 빨..

수다공간 카페가 제격이에요 [내부링크]

누구를 만나던 수다공간으로 카페만한데가 없는거 같아요~~!! ㅎㅎ 특히 정말 친한 친구랑은 동네카페에서 만나서 몇시간을 수다떨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역시 라떼 두잔을 시켜놓고 수다삼매경! 오랜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초간단 [내부링크]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초간단해요~!! 퇴근하면서 어제 사다놓은 토마토소스가 있어서 면이랑 버섯을 사왔어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를 위해서 ㅎㅎ 워낙 초간단으로 해먹을수 있는거라 가끔 이렇게 집에서..

나만의 건강법 견과류 [내부링크]

나만의 건강법 견과류 먹고 있답니다 잘 안챙겨 먹지만 이거라도 먹어야 건강챙기지 해서 나만의 건강법으로 견과류를 먹고 있어요! 요즘에는 이렇게 여러 견과류를 소포장해서 판매해서 먹기 간편해서 좋아요~!..

삼청공원 가볍게 산책했어요 [내부링크]

삼청공원 나들이~ 삼청동에 공원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 삼청동길을 따라 구경하면서 쭉 올라가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삼청공원! 삼청공원에 단풍이 요래요래 이쁘게 물들었어요 ^^ 떨어..

반찬잘나오는 식당 조으다 [내부링크]

신촌에 일이 있어서 들렀는데 밥때를 놓쳤네요 .. ㅠㅠ 그래도 배가고파 식당 찾아헤메다가 들어갔어요 신촌 기차역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일반 가정식 백반식으로 나오더라구요!! 반찬 종류도 꽤 많아서 좋았어..

물 마시기 건강챙기기 [내부링크]

물 마시기 건강에 좋은거 다들 아시죠~? 평소에 관리를 일일이 못하니깐 물 마시기라도 꼬박 꼬박 하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인체에 구성비가 높은 물! 부족하면 해가 될수도 있으니 꼭 챙겨먹어야 하는 필수템이죠..

삼청동 볼거리 부엉이박물관 [내부링크]

삼청동 부엉이박물관 얼마전 다녀온 삼청동 나들이~~ 카페도 가고 아기자기한것도 구경하고 알차게 보냈는데 근처 기차박물관과 부엉이박물관도 다녀왔어요!! 은근 소소하게 삼청동 볼거리 많더라구요 부엉이 박..

합정 메세나폴리스 TGI [내부링크]

합정 메세나폴리스 TGI 방문 오랜만에 합정 메세나폴리스 TGI에 갔어요 근처에 모임이 있어서 가끔 가거든요~! 늦을까봐 부랴부랴 오는통에 목이 말라서 음식나오기전 음료부터 한잔하고~ ㅎㅎ 이런 곳은 여러명..

가을축제 하늘공원 억새축제 [내부링크]

가을축제 하늘공원 억새축제에 다녀왔어요!! 바야흐로 가을축제의 계절~! 대하축제, 단풍축제 등등 볼거리가 풍부해서 좋아요 저는 가을축제 찾아보다가 서울 근거리에 있는 하늘공원 억새축제 다녀왔어요! 월드..

애교살 섀도우 데일리로 해요 [내부링크]

애교살 섀도우 동안얼굴 만들기 눈밑 애교살 있고 없고의 차이 다들 아시죠~? 어려보이는 인상을 만드는 차이가 바로 이거예요!! 저는 푹꺼진 눈밑이라 ㅠㅠ 없어서.. 만들고다녀요 이름하여 애교살 섀도우로 말..

연신내 청년다방 떡볶이 [내부링크]

연신내 청년다방 떡볶이 먹으러 갔어요! 국민간식 떡볶이~ 일주일에 몇번은 먹는거 같아요 ㅎㅎ 평소에는 노점을 이용하는데 이날은 특별하게 연신내 청년다방에 갔어요~ 연신내 청년다방 저는 여기 분위기가 좋..

레몬물 만들기 다시시작 [내부링크]

레몬물 만들기 마시고 있어요~! 최근에 다시 마시기 시작한 레몬물~! ㅎㅎ 레몬물 만들기 최근에 다시 시작했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 한창 만들어 마셨거든요 저는 다른것 보다도 피부를 위해서요 디톡스 효과..

월드컵경기장 식당 고고~ [내부링크]

월드컵경기장 식당 푸트코트가 진리 코스모스보러 월드컵경기장 다녀왔어요~ 얼마전 다녀왔는데 본의아니게 코스모스를 보지못해서 ㅎㅎ 지기전에 이번에 다녀왔어요~! 월드컵공원 구경하고 코스모스도 구경하고..

설리허드슨강의기적 후기 [내부링크]

설리허드슨강의기적 후기 금요일저녁.. 마침 영화표가 있어서 보고왔답니다~~ 설리허드슨강의기적 봤어요~ 요즘 아수라를 많이보는데 전 감동실화를 바탕으로한 설리허드슨강의기적으로~~ 연기파배우신 톰행크스..

설빙 메뉴 어떤거드세요~? [내부링크]

설빙 메뉴 어떤거 시키세요~ 설빙 하면 당연히 빙수를 먼저떠올리죠~~ 저도 음료보다는 빙수를 먹으로 설빙을 찾아요! 설빙 메뉴 어떤거 주로 드세요~? 저는 설빙 메뉴중 제일 무난한 밀크팥빙수를 시켜요! 실패..

해장음식 순대국으로 [내부링크]

해장음식 순대국 어떠신가요~ 해장음식으로 순대국을 먹었어요~~ 뽀얀 사골국물에 쫀득한 식감의 순대가 어우러진 해장음식으로 딱 좋아요~~ 여기에 다대기를 넣으면 얼큰한 순대국이 되는데 저는 이게 좋더라구요..

배달음식 역시 족발~ [내부링크]

배달음식 뭐 좋아하세요~? 길었지만 뭔가 후딱지나간 감이 없지않아 있는 추석연휴~~ 다시 현실로 컴백이네요 ㅠㅠ 다시 으쌰으쌰 해서 돈벌어야죠 ㅋㅋㅋ 연휴 마지막날~ 추석음식이 질릴때쯤~ 배달음식을 먹어야..

코막힐때 급처방 [내부링크]

코막힐때 급처방하기 자고로 환절기는 비염의 계절.. 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괜찮다가도 갑자기 코막힐때~ 정말 불편해요 ㅠㅠ 전 코막힐때 급처방으로 요 야돔을 사용해요~ 태국여행가서 사온건데 요긴하더라구..

무화과 먹는법 쉬워요 [내부링크]

무화과 먹는법 어렵지 않아용~~ 동네 마트에서 저렴하게 득템한 무화과~! 예전에 무더기에 굉장히 비싸게 주고 사먹었던것 같은데 요즘에 박스채로사니 저렴하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이걸 무슨맛으로 먹냐 하시..

집에서 소고기구이 맛있게 즐기기 [내부링크]

집에서 소고기구이 맛있게 즐기는법~! 추석선물겸 소고기가 선물로 들어왔어요~~ ㅎㅎ 집에서 소고기구이 먹는건 정말오랜만이네요~~ 거의 삼겹살만 먹었는데 ㅎㅎ 간만에 포식하게 생겼어요~~ 소고기 로스예요~..

이어폰 줄감개 실용적이에요 [내부링크]

귀여운 티거..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아세요~ ㅎㅎ 길가다가 넘 귀여워서 시선을 끌더라구요~ 찬찬히 살펴보니 실용적일것 같더라구요 이것은 바로 이어폰 줄감개!! 이어폰은 평소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데..

과일푸딩 디저트로 딱~ [내부링크]

후식으로 딱 먹기좋은 과일푸딩~ 그래서 종종 사다놓는데요 편의점에 갔는데 2+1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겟~~ 과일푸딩 사면 과일은 몇개 없고 젤리만 가득인데 과일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위에 꽉 차 있었..

환절기 피부관리 계란팩 [내부링크]

환절기 피부관리 계란팩으로 해보세요~!! 녹아내릴듯한 폭염이 지나고 이제 가을이네요~~ 이시기가 바로 환절기 피부관리의 피크예요~! 지금 잘 관리를해야 여름에 지친피부를 만회할수 있고 가을도 잘 이겨낼수..

살빠지는 크림으로 종아리 살빼기 [내부링크]

종아리살빼기 이젠 쉽다 저만 그런것은 아닌것같아요. 지독한 폭염으로 인해 폭염경보도 자주 발생하고 ㅠㅠ 올 여름은 제 생애 최고로 덥고 체력적으로도 지치는 여름이지 않나 싶군요오. 작년은 어떻게 어떻게..

미쓰족발 배달 야식즐겼어요~~ [내부링크]

미쓰족발 배달 안방에서 야식 즐기기 야식메뉴로 역시 족발만한게 없쥬~~ ㅎㅎ 그래서 미쓰족발 배달 시켜먹었어요!! 저번에 미쓰족발 배달시켰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마늘소스를 곁들여먹는 마늘족발로 낙찰했답니..

다이어트 레몬물 효능 [내부링크]

다이어트 레몬물 효능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 레몬물~! 예전에 레몬물 먹은적이 있는데 꽤 괜찮았거든요 알아보니 다이어트 레몬물 효능이 좋다고 하네요! 알짜 정보가 많아서 황금알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요..

지방분해크림으로 종아리살빼기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10년넘게 하다보니 외모상으로 남겨진것은 두가지더이다. 하나는 이제 회복불가능할것같은 통나무 다리와 거의 10시간 이상 모니터를 응시하다보니 어느순간 표정과 일체가 되버린 불독살. 더이상 그냥..

방학때 갈만한곳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내부링크]

방학때 갈만한곳 추천~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지금 딱 아이들 방학시즌~! 방학때 갈만한곳 어디를 가야할까 ~~ 고민되는 시기죠 저는 얼마전에 방학때 갈만한곳 검색하다가 집에서 가까운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다녀왔..

롯데리아 팥빙수 가격대비 괜찮네용~ [내부링크]

롯데리아 팥빙수 가성비 괜찮아요 요즘 빙수값이 밥값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ㅠㅠ 맛은 있긴한데 부담될때도 있는지라 롯데리아 팥빙수를 먹었어요 ㅎㅎ 디저트는 이제 거의 필수코스가 되어버려서 누구를 만나..

팔뚝살빼는 운동 바디슬리밍크림 완벽 [내부링크]

이주전에 행사 때문에 지방으로 출장가서 일했는데 너무 더워서 미칠 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해도 넘쳐나는 팔뚝살 때문에 반팔 입으니까 유독 더 덥게 느껴져서 고생했답니다.. 나를 보니 내가 더운데 다른 사람..

요거트 효능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요거트 효능 알고 드세요~~ 요거트 많이들 드시죠~~? 집에서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더라구요!! 요즘엔 요거트 만드는 기계도 잘 나와서 다음날이면 신선한 요거트를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서 참 편..

요거트팩 만들기 효능 [내부링크]

요거트팩 만들기 뽀얗고 촉촉하게 가꿔보세요~ 요즘 날씨가 날씨인지라 피부도 많이 지치는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요거트팩 만들기 도전해봤어요~! 집에 남는 요거트로 가끔 만드는데 먹어도 몸에좋은건 발라도 좋..

에뛰드 닥터래쉬 속눈썹 영양제 [내부링크]

에뛰드 닥터래쉬 속눈썹 영양제 후기 저의 메이크업의 생명은 바로 속눈썹!! 다른건 안해도 아이라인은 안그려도 속눈썹 찝어서 마스카라는 꼭 해준답니다~~! 전 속눈썹 찝을때 뷰러대신 눈썹고데기를 사용하고..

임산부 튼살없애는방법 제거크림 추천 [내부링크]

임산부 튼살엔 렌슬리SFOS 추천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올해 결혼하고 바로 아기 천사가 찾아온지 5개월차를 맞이하는 10년지기 친구 주말에 만나서 하루종일 먹고 수다떨고..

티라이트 캔들 분위기내기 좋아요 [내부링크]

분위기 내기에 딱 좋은 티라이트 캔들~! 이벤트 같은거 할때 꼭 빠지지 않죠~ 저는 요 티라이트 캔들을 장식용으로도 쓰지만 방향제 용도로도 쓰고있어요 향이 좋은것은 그냥 놔두면 은은하게 향이 퍼져서 좋더라..

레시피 [내부링크]

레시피 알아봐요

로드샵 7월 세일 더페이스샵 [내부링크]

로드샵 7월 세일 사고싶은 화장품이 있어서 로드샵 7월 세일 알아봤어요~ 빅세일 하는곳은 아직 없는거 같은데.. 더페이스샵에서 세일진행중이에요~! 로드샵 7월 세일 더 페이스샵 최대 50%세일 7.8~7.12일까지..

여름 피부관리 시원하고 촉촉하게 [내부링크]

여름 피부관리 시원 촉촉!! 더운 날씨탓에 피부는 점점 늘어져만 가는거 같아요 요즘 여름 피부관리로 마스크팩을 붙이고 있어요~ 겔 마스크팩인데 흘러내리지 않고 수분충전하기에는 딱이에요~ 얼굴 전체도 붙이..

영화 특별수사 후기 [내부링크]

영화 특별수사 후기 몇일전 재미있게본 영화 소개해보려구요~! 원래 다른걸 보려다가 영화 특별수사를 보게됬는데 생각없이 봤는데 넘 잼있게 몰입하면서 봤네요 ^^ 평점도 꽤 높더라구요 영화 특별수사는 김명민..

가슴크림 썸머경품 퀄리티가다르다 [내부링크]

전 올여름은 개인 PT도 등록하고 이번주부터 나가려고 해요 먹는 다욧은 고만좀하려구요. 잦은 다이어트로 가슴살이 심하게 빠져서 예전에 입던 비키니 입어보니 컵이 심하게 남더라는 ㅠㅠ 이런 고민할거라 생각..

실팔찌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실팔찌 만들어봤어요 ^^ 요즘 만드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실팔찌 만들어보니 의외로 만들기 쉽더라구요 한번 방법만 익히면 숙달되서 만들기 쉬워서 벌써 네개나 만들었어요 ㅎㅎ 예전에 하던 십자수실이 있어서..

태국라면 비빔라면 [내부링크]

태국라면 비빔라면~ 태국라면을 접하게됬어요~~ 우리와는 다른 향신료 같은게 들어있지는 않을까 했는데 다행이 입맛에 맞더라구요~~ 똠양꿍라면같은거는 간혹 안맞을수 있는데 이거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태국..

다이소 브러쉬 득템 [내부링크]

다이소 브러쉬 득템 없는것 빼고 다 있는 다이소~ 그래서 이름이 다이소? ㅋㅋ 어쨌든 오늘 또 득템하고 왔어요 파우더 브러쉬가 필요해서 갔는데 괜찮은 다이소 브러쉬 발견 ㅎㅎ 두개나 집어왔어요 워낙 다이소..

여름을 이기는 수박차 만들기 [내부링크]

수박차 만들기 여름나기 여름하면 떠오르는 과일은 바로 수박! 여름을 이기는 비법으로 소개된 수박차 만들기 소개할께요 ^^ 요즘 수박 많이 찾게 되는데 남는 수박으로 수박차 만들기 해보세요~~ 수박차 만들기..

호텔 예약 팁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호텔 예약 팁 알려드려요 ^^ 요즘 여행 준비하느라 이것저것 정보를 검색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 호텔 예약 팁 알려드립니다~ 호텔 예약하실때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등등 에서 많이들 예약하시죠~? 똑..

올림픽공원 음식점 미소야 [내부링크]

올림픽공원 음식점 미소야 장미축제 때문에 올림픽공원을 방문했는데 근처에 마땅한 음식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하철 인근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음식점 미소야를 가기로했어요~ 갔다온후 인터넷 검색해보니 올..

명동 라인프렌즈샵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명동 라인프렌즈샵 다녀왔어요 명동 라인프렌즈샵이 있어요~!! 라인 캐릭터들이 총집합!! 넘나 귀여운 캐릭터들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 쏠쏠해요~~!! 명동 라인프렌즈샵 입구부터 참 재미있게 꾸며놨어요~! 입구..

이니스프리 미네랄 커버핏 컨실러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미네랄 커버핏 컨실러 컨실러 제품은 안써봤는데 한번사봤어요~ 뷰티유투버 영상을 보는데 거의 컨실러 커버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써보려구요 ㅎㅎ 이니스프리 미네랄 커버핏 컨실..

정보마당 [내부링크]

정보알려드려요

2016년 6월 잡지부록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2016년 6월 잡지부록 알려드려요 많이 궁금해하시는 6월 잡지부록~~ 살펴볼까요~~ 2016년 6월 잡지부록 더블유 로레알파리 젤크림 이거 대박이네요~ 무려 정품!! 딱 여름피부에 맞는 산뜻한 젤크림이라니 당장..

헤라마스카라 리치컬링 [내부링크]

헤라마스카라 리치컬링 ** 저는 없어서는 안될 화장품 필수품목중 하나가 마스카라예요~ ㅋㅋ 저의 화장의 완성이라고도 할수 있어요 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어마무시 ㄷㄷ 속눈썹고데기로 꼭 찝고 마스카라를 얹..

비빔칼국수 양념장 완전맛있을듯~ [내부링크]

비빔칼국수 양념장 오랜만에 요리 레시피 가져왔어요~~ 이름은 비빔칼국수!! 제가 비빔자 들어가는건 다 좋아해서~~ 사진 보는것 만으로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오늘뭐먹지에서 소개된 비빔칼국수 만드는 레..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원조의 맛을 찾아서 [내부링크]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다녀왔어요~!!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은 꼭 먹는것 같아요~!! 주말에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을 가봤어요~~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부대찌개..

롯데리아 홈서비스 모짜렐라 인더버거 안된다네요 ㅠㅠ [내부링크]

롯데리아 홈서비스~ 이제는 굳이 매장에 직접안가도 전화한통화로 패스트푸드를 즐길수 있어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군포 철쭉동산 분홍빛이 넘실넘실~~ [내부링크]

군포 철쭉동산 꽃놀이 가세요~ 하루 휴가를 얻어 군포 철쭉동산에 다녀왔어요 ^^ 군포 수리산 철쭉동산~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하면서 꽃구경하러 갔답니다~ 군포 철쭉동산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벚꽃축제도 다..

피자헛 토핑킹 방문포장으로 저렴하게 먹었어요 [내부링크]

피자헛 토핑킹 방문포장 해왔어요~!! 저녁즈음.. 야식이 땡기지 뭐예요~ 집근처에 피자헛이 있어서 방문포장 했는데 사실 방문포장은 처음인데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이 꽤 많이 되더라구요!! 저렴하게 득템해서..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 [내부링크]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 참여 오늘 경복궁에 갔다가 삼청동 가는길에 ~ 어느 카페앞에 줄이서있고 행사를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가봤더니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궁금한..

연신내 전광수 커피 [내부링크]

연신내 전광수 커피 연신내에도 카페가 정말 많아요~ 체인점 카페부터 시작해서 개인카페까지~! 구석 구석 탐색해보면 은근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답니다 이날은 연신내 전광수 커피로 갔어요~ 요..

백선생 김치볶음밥 레시피 [내부링크]

** 백선생 김치볶음밥 레시피 ** 얼마전 시즌2를 시작한 집밥 백선생~! 우연히 지나치는 김치볶음밥을 했더라구요~!! 사실 김치볶음밥이 쉬운것 같아도 할때마다 달라서 ㅎㅎ 백선생 김치볶음밥 따라해보려구요 !!..

백운호수 농군의집 분위기있는 식사 [내부링크]

** 백운호수 농군의집 에서 즐거운 식사 ** 백운호수 농군의집 레스토랑~ 백운호수에 갔다가 들렀는데 역시 먹는게 남는거 ㅋㅋ 다른사진은 없는데 꼭 음식사진을 찍게된다는 ㅎㅎ 백운호수 농군의집 ~ 이름이나..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주토피아 [내부링크]

**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주토피아 후기 ** 화제의 애니매이션 영화 추천 주토피아를 보고 왔어요~! 막 내렸을줄 알았는데 다행이 대한극장에서 하고있더라구요~!! 냉큼 예약하고 드디어 주토피아를 보러갔답니다..

연근우엉차 다이어트차 [내부링크]

연근우엉차 다이어트차로 좋다네요~ 우엉차 사려고 마트에 갔는데~ 연근우엉차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얼핏 들었는데 연근우엉차 섞인게 좋다고 한게 떠올라 이걸로 집어왔어요~~ 우엉차보다는 이게 가격이 좀 나..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예뻐요~ [내부링크]

얼마전 쓰던 에어쿠션이 떨어져서~ 사려던 참에 마침 홈쇼핑에서 방송을 하고 있더라구요!! 거기에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케이스를 증정하니 냉큼 질러버렸답니다~~ ㅎㅎ 드디어 도착한 아이오페 핑크에디션 케이..

삼송역 플라워카페 카페센토레아 [내부링크]

삼송역 플라워카페 카페센토레아 이색카페를 다녀왔어요~~!! 이름하여 플라워카페~! 요즘 플라워카페가 인기인가봐요~! 제가 간곳은 삼송역에 위치한 카페센토레아 라는 곳이예요~ 삼송역에 내려서 걸어갔어요..

은평구 신사동 카페 아기자기 괜찮네요 [내부링크]

은평구 신사동 카페 에서 담소를 나누다~~ 오랜만에 신사동에 사는 친구를 만났어요~! 그래서 약속장소도 은평구 신사동 카페로 정했어요~! 저희는 만나면 수다떠는걸 좋아해서 카페는 꼭 빼놓지 않고 가거든요~!..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내부링크]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드코트 메뉴 주말에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에 다녀왔어요~! 뭐 살게있어서 갔다가 역시 지나칠수 없는 홈플러스 푸드코트 도 들렀지요~! 여느 푸트코트와 같이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푸..

순대튀김 레시피 (feat.오늘뭐먹지) [내부링크]

순대튀김 레시피 공개~! 순대를 좋아해서 가끔 시장에서 사다놓고 냉동시켜놨다 두고두고 먹어요~! 그냥 쪄서도 먹고 순대볶음 해서도먹고 이렇게 먹었는데 순대튀김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넘 맛나보여서 도전해보..

한남새말카페 한강보러가기 [내부링크]

* 한남새말카페 한강보기 * 한강전망을 볼수 있는 한남새말카페~! 우연히 차를타고가다 발견한 곳이예요 특히 해가질 즈음에 가면 너무 멋진 석양과 야경을 동시에 볼수있는 곳이예요 ^^ 한남새말카페에서 해가질..

일산 브런치카페 A1(에이원) [내부링크]

* 일산 브런치카페 에이원 브런치 & 베이커리 * 오늘은 호화스럽게 일산 브런치카페 에서 점심을 했어요 ^^ 이름은 에이원 브런치 & 베이커리 백석역 5번출구로 나가면 있답니다~ 근처에 약속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메세나폴리스 홈플러스 분식 [내부링크]

* 메세나폴리스 홈플러스 분식 * 한달에 한번은 가게되는 메세나폴리스 ~ 친구가 근처에 살기도 하고 저도 가까워서 약속장소를 여기로 정하는것 같아요 ㅋㅋ 은근 맛집도 많더라구요~ 친구와 헤어지고 메세나폴..

셀프염색 하는법 이렇게하니 쉽네요 [내부링크]

셀프염색 하는법 *** 두피상태가 안좋아서 그동안 염색을 피하고 있었는데 그냥 질러버렸어요~ 머리가 넘 많이 자라서 경계진게 티나서 ㅠㅠ 마침 미장센 헬로버블이 세일하길래 이거로 낙찰~! 버블이 색감이 약..

눈가관리 아이패치로 시작 [내부링크]

눈가관리 아이패치로 시작 * 요즘 눈가에 부쩍 주름이 진것 같더라구요 ㅜㅜ 나이는 목속이나.. 에휴 그래서 눈가관리하려고 아이패치를 사왔어요 에뛰드 세일하길래 비오는 와중에 비를 뚫고 사왔어요 ㅋㅋ 콜라..

과일팩, 사과팩만들기 [내부링크]

과일팩, 사과팩만들기 피부미용을 위해 즐겨하는 과일팩~ 과일팩 이라고해서 거창한건 아니구요 그냥 집에 굴러다니는 과일을 활용해 만들어 쓴답니다 ㅎㅎ 오늘은 과일팩 중 사과팩만들기를 해볼건데요 사과팩하..

세븐일레븐 도시락 깐풍기 도시락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도시락 깐풍기 소시지 도시락 요즘 편의점별로 도시락을 맛보고 있어요~^^ 워낙 잘 나오는 추세라서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퇴근길 챙겨먹기 귀찮을땐 간단하게 편의점 도시락 하나씩 챙겨가고 있어요..

코코넛오일 효능 건강관리시작 [내부링크]

* 코코넛오일 효능 건강관리시작 * 드디어 코코넛오일을 샀어요~~!! 예전에 티비에서보고 사야지 사야지 맘먹고 있었거든요 다이어트, 혈관질환예방 등등 코코넛오일 효능이 좋다네요~!! 16년 건강관리를 위해 효..

맥반석계란 기계 들여놨어요~ [내부링크]

맥반석계란 기계 들여놨어요 ^^ 워낙 맥반석 계란을 좋아해서 가끔씩 사다먹는데 이번에 아얘 맥반석계란 만드는 기계를 들여놨답니다 ㅎㅎ 넘 쉽게 건강한 맥반석계란을 만들수 있어서 넘 잘산것 같아요 맥반석..

두뇌건강에 좋은 손가락체조 [내부링크]

두뇌건강에 좋은 손가락체조 손가락 유연성을 살려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손가락체조 시간날때 따라하면 좋을듯해요 ^^ 출처: 만물상 손가락체조의 준비물은 달랑 고무줄하나!! 처음에 엄지부터 시작해요 엄지..

신선설농탕에서 한끼 [내부링크]

갑자기 추워 졌던 날 명동 에서 따뜻한국물이 생각나 들른 신선설농탕~ 뽀얀 국물에 깍두기 얹으면 밥도둑! 신선설농탕에서 떡국 설렁탕과 기본 설렁탕을 주문 떡이 있어 공기밥 작은걸 주더라구요 사골 육수에 끓..

파주 타샤의 정원 모임장소로 좋아요 [내부링크]

파주 타샤의 정원 모임장소로 좋아요 퓨전한정식으로 유명한 파주 타샤의 정원~ 모임이 있는데 이번엔 모임장소를 제가 정하는거예요 ㅠㅠ 여기 저기 검색하면서 모임장소 물색중 파주 타샤의 정원 괜찮다고 들어..

gs도시락 추천 홍석천 치킨도시락 [내부링크]

gs도시락 추천 홍석천 치킨도시락 어제 퇴근길.. 간편하게 때울려고 편의점에들러 도시락사왔어요~~ ^^ 아주 가끔 먹는 편인데 먹을때 마다 만족해요~~ 맛도괜찮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푸짐하고 다양한맛을 고를수..

인천 갈만한곳 소래습지생태공원 [내부링크]

인천 갈만한곳 소래습지생태공원 오랜만에 수도권으로 떠날까해서 인천 갈만한곳 검색해봤어요~~ 화려한곳 보다 잔잔한 매력이 있는 소래습지생태공원으로 결정!! <인천 갈만한곳, 소래습지생태공원 위치> 요 풍..

겨울 피부관리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겨울 피부관리법 알아봐요 겨울만되면 쩍쩍 갈라지고 건조해지는 피부! 잘못 방치했다간 걷잡을 수 없는데요 겨울에도 자신있는 피부를 위해 겨울 피부관리법 알아봤어요! 겨울 피부관리법 첫번째 수분이 날아가..

불광 미스터보쌈 배달 [내부링크]

불광 미스터보쌈 배달 오늘 저녁에 보쌈이 먹고 싶어서 배달앱을 뒤적거리니 불광역 가기전에 있는 미스터보쌈집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최근에 생겨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불광 미스터보쌈에서 주문! 포장이나 배..

티라이트 만들기 쉽네요 [내부링크]

티라이트 만들기 쉽네요 크리스마스선물겸 연말선물로 티라이트 소이캔들을 만들어봤어요 ^^ 티라이트 만들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티라이트 만들기 재료는 소이왁스, 티라이트틀, 심지, 향오일, 온도계, 양면테..

파주 카페 뜰 [내부링크]

파주 카페 뜰 파주에 있는 뜰이라는 카페에서 전통차 마시면서 시간보내고 왔어요~!! 오랜만에 뜨끈한 전통차 마시니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저희는 대추차를 시켰어요 가장 무난하더라구요!! 찻잔 치고는..

충무로 점심 청국장 정식 [내부링크]

충무로 점심 청국장 정식 부담없는 가격에 충무로 점심 먹을수 있는곳 발견!! 충무로 점심 특선메뉴로 청국장 정식을 먹었는데 반찬푸짐하고 청국장에 계란찜 보쌈고기까지~!! 자주갈듯한 곳이예요 ^^ 충무로 점..

뇌졸중 예방 음식 쑥 [내부링크]

뇌졸중 예방 음식 쑥 출처: MBN 엄지의제왕 겨울에 특히 위험한 뇌졸증! 뇌졸중 예방 음식으로 위험부담을 줄여보세요! 좁아지는 혈관을 넓혀 뇌졸중 예방 음식 공개합니다 ^^ 뇌졸중 예방 음식은 바로 쑥! 쑥..

교대역 점심 신촌설렁탕 [내부링크]

교대역 점심 신촌설렁탕 교대역 근처에 들렀다가 신촌설렁탕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설렁탕은 신선설렁탕에만 갔는데 여기서는 처음이네요 교대역 신촌설렁탕은 체인점인데 다른점포와 다르게 교대역만의 특별한..

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녹차라떼 오늘 날씨 뭔가요 ㅠㅠ 어제랑은 확연히 다르게 추웠어요~ 서울 영하7.5도 였네요 ㅠㅠ 넘 추워서 따뜻한곳에 몸 좀 녹이려고 점심먹고 투썸플레이스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들어가니 넘..

건대역 즉석떡볶이 더청춘 좋아요 [내부링크]

건대역 즉석떡볶이 더청춘 좋아요 즉석떡볶이를 좋아해서 가끔먹는데 건대역 즉석떡볶이 검색해보니 몇군데 없더라구요~ 그래도 겨우겨우 찾아서 간곳 더청춘 아기자기 옛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색 즉석떡..

남양주 목향원 쌈밥 [내부링크]

남양주 목향원 쌈밥 남양주에 위치한 목향원에 다녀왔어요~~!! 바람도 쐴겸 맛집도 탐방할겸 남양주에 들렀거든요! 쌈밥을 시켰는데 아주 푸짐하게 먹고왔어요 남양주 목향원은 드라마 나비부인 촬영지였다네요..

연신내 저렴한 밥집 한스델리 [내부링크]

연신내 저렴한 밥집 한스델리 오랜만에 연신내 한스델리에 갔어요~!! 한스델리는 비교적 저렴한 밥집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곳이예요 오늘은 함박스테이크와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만원도 안나왔어요~~!! 정말..

애슐리 샐러드바 추천 [내부링크]

애슐리 샐러드바 추천 요즘 샐러드바 브랜드들이 넘쳐나요~ 금액대도 다양하고 한식, 중식, 퓨전등 그 종류도 참 다양해졌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애슐리를 애용하는 편이예요~ 딱 적당한 가격에 음식들도 잘 나와..

겨울철 피부관리 슬리핑팩 [내부링크]

겨울철 피부관리 슬리핑팩 요즘 얼굴이 메말라가고 있어요 ㅠㅠ 사무실에서도 그렇고 집에서도.. 데일리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슬리핑팩 들여놨어요!! 요즘 부쩍 귀차니즘이 심해져서 겨울철 피부관리는 엄두..

응암역 한정식 향연 [내부링크]

응암역 한정식 향연 응암역 2번출구에 위치한 한정식 향연 오늘 약속장소를 여기로 잡았는데 응암역에서 찾기쉽고 가격대도 저렴하게 한정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응암역 한정식 향연의 한상차림 모습~! 가..

가볍게 바르는 젤오일 [내부링크]

가볍게 바르는 젤오일 요즘 넘 건조해요 사무실에서도 히터를 틀어서 몇시간 지나면 얼굴이 메말라요 ㅠㅠ 수시로 크림을 발라주는데 역부족 그래서 젤오일하나 들여놨어요~! 오일은 아직 부담스럽고 가볍게 바르..

남산에 눈꽃이 내렸어요 [내부링크]

남산에 눈꽃이 내렸어요 오늘 아침부터 눈이 많이 내리더라구요!! 진짜 눈보라를 연상케하는 그렇게 몇시간을 내리다 그치고 또 내리기를 반복했어요 오후쯤되니 그치고 눈이 언제왔었냐는듯 해가 났어요 ㅋ 도..

연신내 칼국수 [내부링크]

연신내 칼국수 조미료없이 맛을내는 연신내 칼국수집 팥죽, 팥칼국수, 잣죽, 들깨칼국수등 메뉴는 간소해요 조미료를 안써서 그런지 먹고나도 속이 편안해요 맛이 조금은 심심할 수 있지만 그 재료의 맛을 충분히..

율동공원 약손요리 직화쌈밥정식 [내부링크]

율동공원 약손요리 직화쌈밥정식 율동공원 근처에 있는 약선요리 전문 직화쌈밥정식집!! 채소를 많이 먹지 않는지라 이렇게 외식하면서 한번씩 쌈밥정식먹으니 좋더라구요 ㅋㅋ 율동공원근처 이원희의 약선요리..

불광 nc백화점 푸드코트 [내부링크]

불광 nc백화점 푸드코트 생선구이 평일에 혼자 불광 nc백화점 구경했어요~!! 겨울 월동준비겸 옷구경도 하고 생활용품도 구경했어요 구경하다보니 배가 꼬르륵~ 불광 nc백화점 푸드코트 고고고~~ 사실 식당에 혼..

유자차 효능 알고마시기 [내부링크]

유자차 효능 알고마시기 오늘 첫눈이 왔어요~!! 그치만 날씨는 영하로 뚝 떨어졌어요!! ㅠㅠ 얼굴과 손이 얼얼~~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써야겠죠 그래서 사무실에 유자차를 들여놨어요~!! 겨울에 특히 빛..

삼송농협하나로 푸드코트 [내부링크]

삼송농협하나로 식당 삼송농협하나로 마트 구경갔다왔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예요 삼송근처에 한창 아파트 들어서면서 삼송농협하나로 마트도 생겼나봐요 가서 어마무시 큰 장바구니도 득템했어요 ㅋㅋ..

응암이마트 홍익전통육개장 [내부링크]

응암이마트 홍익전통육개장 꽤 오랜만에 마트를 갔어요~!! 가까운 응암이마트로 갔는데 체인점중 규모가 꽤 큰곳이예요~ 이마트 들렀다 근처 홍익전통육개장 집을 갔어요 응암이마트 오면서 홍익전통육개장은 첨..

합정 메세나폴리스 등촌칼국수 [내부링크]

합정 메세나폴리스 등촌칼국수 칼칼한 국물에 미나리, 버섯을 듬뿍얹은 등촌칼국수!! 참 좋아하거든요~~ 근데 주위에 눈에띄질 않아서 못먹었는데 합정 메세나폴리스에 뙇!! 있더라구요~!! 바로 등촌칼국수로 고고..

덕수궁 근처 태평식당 [내부링크]

덕수궁 근처 태평식당 시청역에 있는 세실극장에서 파이어맨을 봤어요!! 파이어맨 보기전 저녁을 먹고 관람을 해야할것 같아 식당 탐색!! 하필 비도 많이 쏟아지고 멀리는 못가겠더라구요.. 덕수궁 근처 태평식당..

소무의도 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소무의도 해물칼국수 어제 소무의도 포스팅에 이어서 또 소무의도관련 포스팅 합니다~~ 소무의도 둘레길도 걷고 바닷바람도 맞으면서 놀다가 출출해져서 해물칼국수 먹으러 갔어요!! 조개,꼬막에 꽃게까지 여러..

인천 소무의도 [내부링크]

인천 소무의도 인천공항철도를 타고 소무의도에 다녀왔어요~~ 소무의도에 가는 배를타고 고고씽~ 얼마만에 타는 배인지 ㅋㅋ 설렘 설렘 안녕~ 육지야 이따보자규!! 배를 타고 가면서 갈매기떼를 만났어요~ 먹을..

소요산 자재암 가을 [내부링크]

소요산 자재암 가을 요즘 가을 단풍이 절정이예요~ 그래서 주말마다 단풍구경하러 다니고 있어요 ^^ 가을이 가는게 아쉽기도하고 가을이 가기전 예쁜 풍경을 담아놓으려구요 ㅎㅎ 그래서 소요산 자재암에 다녀왔..

아산명소 공세리성당 [내부링크]

아산명소 공세리성당 가을을 느끼려 서울 근교 여행다녀왔어요~ 아산에 갔는데 아산명소 공세리성당에 들렀어요 아산 공세리성당은 지어진지 100년이 넘은 곳이예요 역사가 살아숨쉬는 곳이랄까~ 아산명소 공세..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말 주전부리 [내부링크]

롯데리아 홈서비스 주말 주전부리 주말에 나가긴 귀찮고 집에서 간편하게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맥도날도에서 시키려다가 롯데리아에 사이드메뉴가 많아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 ㅋㅋ 롯데리아..

검은사제들 후기 [내부링크]

검은사제들 후기 어제 영화 검은사제들 보고 후기남겨요~~ 원래 더폰 보려다가 시간대가 안맞아서 검은사제들로 선택했어요~! 검색해보니 평점이 높고 개봉한지도 얼마 안됬더라구요!! 영화 시간보다 일찍도착해..

종로 미진 메밀 [내부링크]

종로 광화문 미진 메밀 오늘 점심은 뭘로? 고민하다가 종로 피맛골 안에 있는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로 결정!! 종로 미진은 1954년부터 시작해온 전통있는 메밀국수집이네요 우리는 메밀전병과 온메밀로 결정~..

화정동 국사봉 쭈꾸미볶음 [내부링크]

화정동 국사봉 쭈꾸미볶음 화정도 쭈꾸미 먹으러 왔어요~~^^ 화정동 친구집에 들렀다가 쭈꾸미 괜찮은집 있다고해서 같이 갔어요 국사봉 쭈꾸미볶음 & 보리밥 보리밥도 함께 팔고 있어서 가족끼리 와서 식사해도..

경복궁 한옥카페 봄마다푸름 [내부링크]

경복궁 한옥카페 봄마다푸름 경복궁역 4번출구에 바로 나오면 있는 경복궁 한옥카페 봄마다푸름! 경복궁역 주변에 카페종류가 많은데 여기는 한옥을 컨셉으로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이색카페로 넘 좋은곳이예요..

연신내 들깨칼국수 [내부링크]

연신내 들깨칼국수 날이 넘 추워졌어요 ㅠㅠ 저도 겨울옷을 슬슬 꺼내고 있어요~ 오늘 잠깐 마실나갔다 연신내 들깨칼국수집을 들렀어요~ 추우니 따뜻한게 땡기더라구요! 연신내 들깨칼국수 생각나면 가끔와서 먹..

신촌 자연별곡 한식뷔페 [내부링크]

신촌 자연별곡 한식뷔페 신촌 자연별곡 다녀왔어요~!! 마침 1인 무료 쿠폰이 있어서 샤샥 갔다왔어요 ^^ 자연별곡은 한식뷔페예요 샐러드바는 원래 브랜드가 많은데 요즘엔 자연별곡같은 한식뷔페도 많이 생기고..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오렌지호텔 [내부링크]

베트남여행 다낭숙소 오렌지호텔 베트남 다낭숙소 리뷰:) 다낭하면 리조트를 많이가시는데 저희는 휴양대신 관광위주로 다낭을 구경했어요^^ 그래서 다낭시내쪽에 숙소를 정했는데 아고다에서 평이좋고 가격도 합..

봉평막국수 메밀전과 막국수 [내부링크]

봉평막국수 메밀전과 막국수 봉평막국수에서 엄니와 함께 오순도순 막국수와 메밀전을 흡입했어요~^^ 동네 봉평막국수 집인데 이런 이름으로 강원도음식점이 많더라는~ ㅎㅎ 메밀전 ㅋ 봉평막국수 가격은 평이한..

화성휴게소 맛집 [내부링크]

화성휴게소 맛집 얼마전 안면도 다녀왔을때 서울올라올때 들른 화성휴게소~ 휴게소 별로인데는 진짜 별로라는데 화성휴게소는 꽤 맛집이더라구요~!! 저희는 돈부리, 돈까스+제육덮밥, 순두부청국장 이렇게 시켰어..

동구래마을 들꽃축제 가을을 느끼다 [내부링크]

동구래마을 들꽃축제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동구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야생화의 보고인 동구래마을에서는 들꽃축제를 하는데 아쉽지만.. 저희는 들꽃축제기간 지나서 다녀왔어요~!! 그래도 멋집니다~!! 들꽃향..

안면도 게국지 큰길식당 [내부링크]

안면도 게국지 큰길식당 어제 안면도 대하축제에 대한 이야기를 포스팅했죠~ 오늘은 점심으로 먹은 안면도 게국지 포스팅을 합니다^^ 게국지는 해산물을넣어 만든김치에 게를 함께 끓여내는 태안의 대표 음식이예..

2015 안면도 대하축제 가다 [내부링크]

2015 안면도 대하축제 가다 전번 주말에 안면도 대하축제에 다녀왔어요~ 원래 안면도 가기로 되어 있었는데 마침 2015 안면도 대하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얏호! 휴게소에 들러 간단히 주전부리도하고 달리고 달..

신선설농탕 메뉴 [내부링크]

신선설농탕 메뉴 퇴근길 신선설농탕에 들러 간만에 엄니와 외식을했어요~ 그러고 보니 신선설농탕도 진짜 오랜만인것 같군요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오늘저녁엔 땡기더라구요 신선설농탕 메뉴 입니다~ 기본육수 베..

일영허브랜드 류재은베이커리 [내부링크]

일영허브랜드 류재은베이커리 어제 일영허브랜드 포스팅에 이어서 류재은베이커리 포스팅을 이어나갑니다~~ 날이 너무 추워서 바로 류재은베이커리로 고고~~ 일영허브랜드하면 워낙 유명한 곳이예요^^ 특히 마늘빵..

일영허브랜드 서울근교여행 [내부링크]

일영허브랜드 서울근교여행 주말에 서을근교여행으로 양주에 위치한 일영허브랜드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구파발역에서 350번버스타고 갔어요 주말동안 비가와서 그런지 먹구름껴있고 날씨도 많이 추웠어요 ㅠㅠ..

가을 레드립스틱 도전 [내부링크]

가을 레드립스틱 도전 가을과 잘어울리는 레드립스틱장만했어요 ^^ 주로 핑크계열 립스틱이나 틴트를 발랐는데 과감하게 레드립스틱 도전했어요~!! 개봉해보니 일반립스틱이랑 모양이 다르더라구요 뚜껑여는 부..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내부링크]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아침저녁으로는 꽤 찬기가 올라와요~ 낮에는 덥긴하지만 바람자체는 확실히 다르네요~ 이맘때 차한잔이 절로떠오르는것 같아요 친구기다리기위해 할리스커피에 들어갔어요~^^ 사실 시간때..

종로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내부링크]

종로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종각역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갔어요~ 저번에 한번 간적이 있는데 괜찮더라구요 한식을 먹고싶은데 마땅한곳이 없었는데 마침 눈에딱 띄어서 들어갔어요~~ 종로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

대한극장 식당 옛날농장 [내부링크]

대한극장 식당 옛날농장 대한극장에서 영화를 보기전 배고파서.. 저녁먹고 봐야겠더라구요 가까운식당 찾다가 대한극장 바로 근처에있는 옛날농장으로 갔어요 고깃집인데 식사메뉴도 팔고있더라구요~ 저번에 여..

삼청동 마리웨일 마카롱 900원 [내부링크]

삼청동 마리웨일 마카롱 900원 마카롱 900원 으로 유명한 마리웨일~ 삼청동 갔다가 딱! 있길래 들러서 몇개 샀어요~ 마카롱 개당 기본 이천원씩은 하는데.. 다른곳대비 저렴하고 맛의 차이도 딱히 못느껴요~~^^..

불광역 쌀국수 아시아문 NC백화점 [내부링크]

불광역 쌀국수 아시아문 NC백화점 오랜만에 불광역 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NC백화점 지하1층에 있는 아시아문이라고 있는데 베트남 음식 말고도 태국 일본음식등 아시아 여러나라 음식이 준비되있어요~~ 불광역..

충주 클라우드 맥주 공장견학 [내부링크]

충주 클라우드 맥주 공장견학 충주에 있는 클라우드 맥주공장에 견학다녀왔습니다~~!! 클라우드 맥주공장과 충주 종댕이길을 같이 구경했어요~ ^^ 저희는 양재동구청 근처에서 롯데주류 버스를타고 갔어요~~ 물타..

한스델리 빠네 파스타 좋아요 [내부링크]

한스델리 빠네 파스타 좋아요 저렴한 가격대비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한스델리에 종종가지요~ 아직 파스타 메뉴는 안먹어봤어요~~ 사실 파스타메뉴 잘못고르면 실패할까봐 선택을 안했는데 ㅜㅜ 이번에 한..

인스턴트 떡볶이 간편즐기기 [내부링크]

인스턴트 떡볶이 간편즐기기 평소 인스턴트 떡볶이를 집에서 가끔씩 해먹는데 마트에서 새로운 인스턴트 떡볶이를 발견하고 겟해왔어요~~ 매콤한 떡볶이&누들인데 당면과 같이 즐기는 떡볶이인것 같아요~ 기대기대..

일산 아트박스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일산 아트박스 팬시구경 일산 호수공원에 놀러갔어요~~ 자전거도 슝슝탔어요^^ 원래 자전거를 못타는데 ㅠㅠ 2인용으로 뒤에 탑승해 난생처음 자전거의 맛을 알았답니다~~ 살랑살랑 바람맞으며 달리는데 그야말로..

가좌역 스시웨이 식사메뉴 [내부링크]

가좌역 스시웨이 식사메뉴 가좌역에 있는 스시웨이 갔어요~~~ 모래네 친구만나러 가서 식사를 하긴해야되는데 마땅한 식당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데나 들어갔다는..? 가좌역 스시웨이 전망도 좋고 인테리..

강남역 포마토 간단한 점심 [내부링크]

강남역 포마토 간단한 점심 얼마전 캐리비안베이를 다녀왔어요 ^^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지라 강남역에서 시외버스를 타고갔어요~~ 가기전 간단하게 배를 채우려고 찾은곳 강남역 포마토~! 간단한 점심 먹으..

불광역 푸드코트 다양하게 즐겨요 [내부링크]

불광역 푸드코트 한식,일식,양식,중식 등등 다양한 음식이 땡길때 불광역 푸드코트 고고~~ 불광역 엔씨백화점 9층에 있어요 진짜 어마어마한 종류~!! 불광역 푸드코트 매번 갈때마다 갈등을 때린다는.. ㅠㅠ 모..

올림픽공원 돈까스 미소야 [내부링크]

올림픽공원 돈까스 미소야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어요~~^^ 사실 올림픽공원은 처음 가는거였지요 ㅎㅎ 먼거리라 선뜻 가기가 그렇더라구요~~ 올림픽프라자상가 안에있는 식당 미소야에서 일식돈까스 먹었어요~~ 올..

칠리탕수육 색다른맛 [내부링크]

칠리탕수육 색다른맛!! 중국집에서 탕수육빠지면 섭하죠~ 그래서 항상 짜장과 탕수육 셋트메뉴를 시키곤하는데 이번엔 색다르게 칠리탕수육을 시켜봤어요~~ 매콤새콤 칠리소스가 베어있는 탕수육의맛!! 어여 맛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맛보다 [내부링크]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모두들 주말 잘 보내셨나유~~? 전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광화문을 갔더랬죠~~ 먼저 도착해 스타벅스에서 기다렸어요 기다리기만 뭐하니 뭐라도 마셔야겠쥬~? 목두 축이고 가격 젤 저렴한 가..

불광역 카페 [내부링크]

불광역 NC백화점 푸드코트 세일하는거 뭐 없나~ 하고 불광역 NC백화점 구경갔어요 ^^ 건진건 없었지만.. 먹방으로 아쉬움을 달랬어요~ 불광역 NC백화점 푸드코트 꽤 잘되있어서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 푸드코트를..

미숫가루라떼 출출할때 좋아요 [내부링크]

미숫가루라떼 출출할때 좋아요 아침에 밥대신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걸 찾다가 미숫가루라떼 한번 사봤어요~~ 바쁜 아침에도 톡 까서 타마시면 든든하고 좋을것 같아요~~ 고소한 냄새가 폴폴~~ 이렇게..

영풍문고 팬시 [내부링크]

영풍문고 팬시 영풍문고는 책뿐만 아니라 팬시 구경도 꽤 쏠쏠하다지요~~!! 디자인문구 팬시가 아기자기 예쁜게 많아서 갈때마다 충동구매를 하게끔 만드는것 같아요 ^^* 그럼 영풍문고 팬시 구경해보실래요~? 영..

킨더조이 장난감 재밌어요 [내부링크]

킨더조이 장난감 종류 편의점 갈때마다 요건 모지?? 궁금했었거든요~~ 최근에 요안에 초콜릿과 장난감이 들어있다는 사실을 알고 킨더조이를 호기심에 한번 사봤어요 ^^ 알 모양의 킨더조이 초콜릿~! 초콜릿과..

리스테린 구강건강 지키기 [내부링크]

리스테린 구강건강 지키기 구강건강을 위해 리스테린샀어요~^^ 구강청결제인데요 완정 강력해요 한번 헹구고나면 입이 얼얼해진다는 ㅠㅠ 특히 제일 왼쪽에 있는거요 그래도 쓰고나면 개운한맛에 리스테린 잘 쓰..

함백산 야생화축제 가다 [내부링크]

함백산 야생화축제 가다 요즘에 힐링할 수 있는 장소를 많이 찾게되요 수목원이나 숲 등등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곳이 딱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몇주전에 함백산 야생화축제에 다녀왔어요 ^^ 다양한 야생화들을..

산들소리수목원식당 산들밥 [내부링크]

산들소리수목원식당 산들밥 얼마전에 포스팅한 산들소리수목원에 이어 식당 포스팅을 할께요~ 늘 그렇듯 점심때가 되니 배가고파 한식당 산들밥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 산들소리수목원 근처에는 딱히 음식점이..

산들소리수목원 천연치유 박물관 [내부링크]

산들소리수목원 천연치유 박물관 별내면에 위치한 산들소리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천연치유 박물관과 수목원을 만날 수 있는 산들소리수목원에서 또한번 힐링하고 왔네요 저희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산들소리수..

새마을식당 명동 7분 김치찌개 [내부링크]

새마을식당 명동 7분 김치찌개 저렴하게 한끼 때우고 싶어 떠올린 그곳~!! 새마을 식당 *_* 여기서 7분 김치찌개를 좋아하거든요~! 맛대비 가격도 괜찮아 가끔 들린답니다 저희가 명동에 있었거든요 인터넷 지..

연신내 꼼장어 와우꼼장어 맛나다 [내부링크]

연신내 꼼장어 와우꼼장어 맛나다 정말 오랜만에 꼼장어를 먹었어요 !! 꼼장어 귀신인데 없어서 못먹는다능 ㅎㅎ 어쨌든 연신내 꼼장어 와우꼼장어로 고고~ 연신내 꼼장어 파는곳이 많지않은데 그중에서 발견한..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먹방 [내부링크]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먹방 저번 주말에 부암동 카페거리에 들렀다가 먹게된 부암동 오로지김치찌개 구경하고 저녁먹고 가려는데 마땅한 음식점이 없더라구요~ ㅠㅠ 여기가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부암동 오..

산모퉁이카페 부암동 카페거리 위치 [내부링크]

산모퉁이카페 부암동 카페거리 위치 주말에 부암동 카페거리 다녀왔어요 ^^ 동네자체가 아기자기하고 넘 예쁘더라는 부암동 카페거리중에서도 산모퉁이카페가 유명한데 여기가 커피프린스 촬영지라서 그런것 같아..

용우동 메뉴 다양하게 겨요 [내부링크]

용우동 메뉴 다양하게 즐겨요 예전에 한참 즐겨먹었던 용우동 요즘엔 눈에띄지 않았는데 충무로에서 용우동 발견!! [충무로 용우동 위치] 눈돌아가는 용우동 메뉴 !! 어쩜 이리 많을까 메뉴판 사진비쥬얼도 굿굿..

연신내 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내부링크]

연신내 부대찌개 의정부부대찌개 퇴근준비하면서 갑자기 부대찌개가 먹고싶은거예요 ㅋㅋ 그래서 급 엄니와 함께 연신내 부대찌개집을 검색~! 하고 먹으러 갔어요 ^^* 연신내 부대찌개 몇군데 있는데 의정부부대..

포마토 메뉴, 가격 : 만만하고 좋아여 [내부링크]

포마토 메뉴, 가격 : 만만하고 좋아여 마땅한 식당이 없을때 가기좋은 포마토 !! 만만하고 좋아요 *_* 영화가 늦게끝나 식당문닫을 시간이 임박해 마땅히 먹을곳이 없더라구요 그러던중 24시간 포마토김밥 발견!!..

서촌 효자바베 가는길 [내부링크]

서촌 효자바베 가는길 얼마전에 서촌 효자바베 들렀어요~ 서촌 효자바베는 서촌맛집으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저도 맛집대열에 합류한건가요 ㅎㅎ 서촌 효자바베는 주방이 오픈되 다 볼 수 있고 옛날분위기 나..

양평 해바라기마을 축제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양평 해바라기마을 축제다녀왔어요 양평 해바라기마을 해바라기축제에 다녀왔어요 ^^ 저번주인가.. 저저번주인가..!! 암튼 얼마전 양평 해바라기마을에 다녀왔다는거 ㅎㅎ 물만난 해바라기들~! 노오란 꽃잎들이..

송추 계곡 음식점 한식뷔페 [내부링크]

송추 계곡 음식점 한식뷔페 주말에 송추 계곡에 다녀왔어요 ^^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람은 많지만 계곡물보니 보기만해도 시워 시워 *_*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담그니 너무 좋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연신내 키즈까페 리틀채플린 [내부링크]

연신내 키즈까페 리틀채플린 연신내 키즈까페가 생겼어요~~!! 연신내 메트로타워 6층에 리틀채플린이예요 이쪽엔 없어서 구산쪽 키즈까페에 갔었는데 가까워서 넘 좋네요 ^^ [연신내 키즈카페 리틀채플린 찾아가..

일산 엘리스키친 다녀왔어유 [내부링크]

일산 엘리스키친 다녀왔어유 일산 엘리스키친 다녀왔는데 넘 예쁜 음식점이예요 ^^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아서 또 가고 싶어진다능 ㅎㅎ <<일산 엘리스키친 위치 보고가실께요!!>> * 일산 엘리스키친은 라페스..

뱃살 셀룰라이트 마사지 so2c크림효과 짱! [내부링크]

뱃살 셀룰라이트 마사지 so2c크림효과 짱! 누구나 자신의 체형중 불만족스런 부위가 있을거예요 특히 요즘에는 서구화된 식생활과 운동부족으로 몸에노폐물이 쌓이면서 생기게되는 셀룰라이트 고민을 많이 하게..

abc마트 샌들 세일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abc마트 샌들 세일 구입했어요 요즘 여름샌들 세일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엊그제 여름을 맞이한것 같은데 이제 곧 있으면 가을 신상이 나올것 같은 예감이.. 전 abc마트 샌들 구입했는데 여기도 세일하더라구요..

스텐텀블러 사무실에 쓰면 굿 [내부링크]

스텐텀블러 사무실에 쓰면 굿 요즘 아끼고 있는 스텐텀블러예요 ^^ 파릇파릇 연두색이예요 언니집에갔다가 득템했죠 뭐 ㅎㅎ 안쓰는거라 냉큼집어왔는데 쓰다보니 은근괜찮아요 스텐텀블러라 차도 마실수 있고..

유가네 치즈퐁닭 먹었어요 [내부링크]

유가네 치즈퐁닭 먹었어요 얼마전에 종로에서 오랜만에 유가네 닭갈비를 먹었어요~! 근데 첨 보는메뉴가 있더라구요 넘 오랜만에가서 몰랐던건지 모르겠지만 ㅎㅎ [종로 유가네 닭갈비 위치] 일명 유가네 치즈퐁..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생망고빙수 [내부링크]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생망고빙수 아기자기 고급진 카페 연신내 커피플레이트에서 생망고빙수를 먹었어요~ 요즘 망고빙수가 대세잖아요!! 저도 여름들어 부쩍 망고빙수를 자주 찾아요 연신내 커피플레이트 위치는..

집에서 인도커리 맛보기 [내부링크]

집에서 인도커리 맛보기 이마트 구경중.. 우와 이런것도 파네~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든것을 발견했어요 그건 다름아닌 인도커리와 난을 맛볼수 있는 일회용식품인데 이젠 집에서도 인도커리를 즐길 수 있을것 같아..

연신내 족발 포장, 가장 맛있는 족발 [내부링크]

연신내 족발 포장, 가장 맛있는 족발 족발 먹은지도 오래됬고 갑자기 훅 땡겨서 연신내 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에서 포장해왔어요~^^ 건너편에 또 다른 족발집이 있는데 가장 맛있는 족발 에서는 안먹어봐서 어떨지..

gs편의점 도시락 떡갈비&닭갈비 [내부링크]

gs편의점 도시락 떡갈비&닭갈비 야근을 마치고.. 출출해서 gs편의점 도시락을 샀어요 요즘에 편의점 도시락 종류가 워낙 다양해 뭘고를지 한참고민 ㅎㅎ 고민끝에 떡갈비&닭갈비 gs편의점 도시락을 겟~! 음료수를..

쉽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내부링크]

쉽게 토마토 스파게티 만드는법 어제 마트에서 스파게티 라면을 집었다가 내려놓고 토마토소스와 스파게티면으로 샀어요~~ 마침 세일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득템하고 드디어 오늘 토마토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만수의정원 삼청동 밥집 [내부링크]

만수의정원 삼청동 밥집 아기자기 볼거리가 가득한 삼청동에 다녀왔어요~ 벗뜨 포스팅은 삼청동이 아닌 역시나 먹방이랍니다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먹어야 구경도 하죠~ ㅎㅎ 저희는 삼청동 밥집을 탐색한 결..

백종원 7분김치찌개 / 새마을식당 메뉴 [내부링크]

백종원 7분김치찌개 / 새마을식당 메뉴 요즘 핫한 백종원씨의 새마을식당에 가봤어요^^ 새마을식당 메뉴 중에서 연탄불고기와 7분김치찌개가 유명해서 그런지 메뉴판 글씨가 빨간색으로 강조되 있더라구요 ㅎㅎ..

연신내 빙수, 설빙 망고치즈빙수 [내부링크]

연신내 빙수, 설빙 망고치즈빙수 오늘 서울 첫 폭염주의보가 발령됬었죠~ 진짜 공기가 후끈후끈 너무 더웠어요 ㅠㅠ 사무실은 에어콘 빵빵이라 밖에서 안에서 밖으로 나갈땐 쬐금 보태서 사우나가 따로 없다는 ㅎ..

화랑대 샤브샤브 월남쌈 쌈촌 [내부링크]

화랑대 샤브샤브 월남쌈 쌈촌 화랑대역에서 버스타고 20-30분거리에 있는 산들소리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힐링되는 수목원이 요즘 끌리더라구요~ ㅎㅎ 어쨌든 신나게 구경했으니 또 맛있게 먹어야겠죠~? 화랑대..

한스델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한스델리 다녀왔어요~ 연신내 한스델리 처음가봤는데 저렴한 가격에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불갈비치즈도리아, 소세지볶음밥, 사이드메뉴로 모듬감자튀김을 시켰어요 * 한스델리 메뉴주문은 카운터..

티지아이 반값 으로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티지아이 반값 으로 먹고왔어요 주말에 티지아이 반값할인받고 외식했어요~~ 전체금액에서 50% 할인 이라니 이건 먹어줘야되~~ 하면서 다녀왔어요 티지아이에서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 오랜만에 패밀..

여름 태슬샌들 장만 [내부링크]

여름 태슬샌들 장만 여름샌들하나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드디어 여름샌들을 장만했어요~ 요즘에 특히 태슬샌들에 꽂혀셔 이리저리 뒤졌는데 마음에 드는 여름 태슬샌들을 발견했어요^^ 검정색 태슬샌들이라 깔끔..

63씨월드 다녀오다 [내부링크]

63씨월드 다녀오다 63씨월드를 방문했어요~~ 63빌딩 아쿠아리움을 처음가는거라 기대가 은근 기대되더라구요!! 어린아이처럼 들뜨는 마음으로 63씨월드로 출발했어요~ 63씨월드에 들어서자마자 다양한 해양생물들..

아이스 카페라떼 만드는법 [내부링크]

아이스 카페라떼 만드는법 덥다 더워~~ 시원한 음료수가 땡기던참에 집에있는 스틱커피로 아이스 카페라떼 만들어봤어요~! 요즘엔 우유때문에 부드럽고 고소한 카페라떼가 끌리더라구요~ 여름이라 특히 아이스로..

연신내 이디야 카페라떼 [내부링크]

연신내 이디야 카페라떼 휴가아니고서야 평일에 쉬기 어려운데 어쩌다보니 평일에 쉬게됬지뭐예요~^^ 너무 좋은것 있죠~ 시간가는게 아쉬웠다는 ㅠㅠ 그래도 여유로운 평일 한때를 보냈어요 ㅎㅎ 마무리는 연신내..

경기도장흥가볼만한곳:: 장흥자생수목원 [내부링크]

경기도장흥가볼만한곳:: 장흥자생수목원 경기도장흥에 위치한 장흥자생수목원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한적하고 너무 좋았네요 경기도장흥가볼만한곳으로 한번쯤은 들러도 좋을것 같아요 [..

연신내 설빙 밀크팥빙수 [내부링크]

연신내 설빙 밀크팥빙수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시원한먹거리에 관한 포스팅이예요~ 오늘도 너무 더웠잖아요 점심 가볍게하고 연신내 설빙으로 go go! 빙수하면 또 설빙이잖아요 ㅎㅎ [연신내 설빙 위치] 탁 트인..

신촌 카페드롭탑 요거트 스무디 [내부링크]

신촌 카페드롭탑 요거트 스무디 찌는 더위를 식혀줄 휴식처에 카페가 최고인것 같아요! 신촌 구경하다 신촌 카페드롭탑에서 시원한 요거트 스무디 한잔으로 더위를 식혔어요 보랏빛깔의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대부도 해솔길 칼국수 [내부링크]

대부도 해솔길 칼국수 당일치기로 대부도 해솔길 다녀왔어요 당일치기로 서울근교 떠나는것도 좋더라구요 좀 빡세긴 하지만 ㅎㅎ 대부도 해솔길을 걸으면서 펼쳐치는 풍경이나 바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힘든것..

허벅지 셀룰라이트 운동 더바디쇼 [내부링크]

허벅지 셀룰라이트 운동 더바디쇼 허벅지를 단련시켜 허벅지 셀룰라이트를 없앨수 있는 유승옥의 허벅지 셀룰라이트 운동을 알려드려요 동작도 그리 어렵지않아서 집에서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허벅지 셀룰라..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 [내부링크]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 요즘 인기있는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를 맛봤어요^^ 딱 하나 남아있는걸 맛이 궁금해 냉큼집어왔어요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 유자 그림이 있어서 언뜻보면 음료같기도 해요~ 뚜껑을 따자마..

여자 여름 스트릿패션 [내부링크]

여자 여름 스트릿패션 얼마전부터 후텁지근~ 이젠 완전한 여름인것 같네요 그래서 준비한 여자 여름 스트릿패션! 올 여름은 어떻게 코디할것인지 여자 여름 스트릿패션을 알아보아요~ 청반바지에 흰색 블라우스..

허니버터칩 허니통통 후기, 맛 [내부링크]

허니버터칩 허니통통 후기, 맛 불과 한두달 전만해도 허니버터칩의 열풍이 장난아니었죠~ 요즘에는 시들한것 같아요 근데도 허니버터칩 구경하기 힘들다는거 ㅠㅠ 한번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제입맛에 딱! 꿩대..

초밥 배달 시켰어요 [내부링크]

초밥 배달 시켰어요 오랜만에 초밥을 먹었어요~^^ 초밥 다들 좋아하시죠~? 심히좋아하진 않아 자주먹진 않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게 먹어요~ 초밥 배달 시켰는데 싱싱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에는 초밥 배달시..

구어조은닭 메뉴 배달시켰어요 [내부링크]

구어조은닭 메뉴 배달시켰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느님 ㅠㅠ 바삭한 껍데기가 있는 치킨대신 구어조은닭에서 치킨배달 시켰어요~ 구어조은닭에서 후라이드 양념 메뉴고민없이 오리지날과 칠리양념으로 반..

연신내 김밥 김밥한끼 [내부링크]

연신내 김밥 김밥한끼 오늘 점심에 뭐 드셨어요? 전 시원한 콩국수를 흡입했지요^^ 연신내 김밥 전문점 김밥한끼에서 해결했어요 ----------------------------------------------------------------- <연신내 김..

허벅지 안쪽살 빼는법(운동)so2c슬리밍크림 추천 [내부링크]

허벅지 안쪽살 빼는 법(운동)o2c슬리밍크림 추천 더운여름이라 다이어트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오늘은 허벅지 안쪽살 빼는법을 실패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릴께요^^ 모두 드루와~..

매운 비빔라면 열떡볶이면 [내부링크]

매운 비빔라면 열떡볶이면 요즘 자주먹고 있는 매운 비빔라면 열떡볶이면~ 떡볶이와 라면을 함께먹을수 있어서 좋다 매콤한맛에 계속 손이간다 매운 비빔라면 열떡볶이면은 쌀떡과 비빔장이 들어있는데 면과 떡..

불광 엔씨백화점 나들이 [내부링크]

불광 엔씨백화점 나들이 다녀왔어요^^ 옷구경 말고도 엔씨백화점 지하로가면 생활잡화 파는곳이 있는데 소소하게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 가구점을 시작으로 한바퀴를 쭉 돌았어요 식탁이 예쁘게..

명동 한식뷔페 자연별곡 [내부링크]

명동 한식뷔페 자연별곡 명동에 위치한 한식뷔페 자연별곡 다녀왔어요^^ 요즘 계속 먹방이라는.. 먹는게 남는거!! 호잇 명동 자연별곡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통분위기 물씬풍기게 잘해놓은거 같아요 멍게 비빔밥..

홍대 키티카페 [내부링크]

홍대 키티카페 이색적인 홍대 키티카페를 다녀왔네요~ 온통 핑크와 키티로 꾸며진 홍대 키티카페 귀엽고 예뻐서 눈돌아갔어요 ㅎㅎ 홍대 키티카페 입구 커다란 리본이 포인트~! 옆의 벽과 극과극이죠? 홍대 키..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내부링크]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어제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에서 저녁먹었어요~~ 한스델리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이 착해서 찾게되더라구요 ㅎㅎ [인사동 먹거리 한스델리 위치] 인사동 입구 초입에 있어요~ 샐러드도..

맥도날드 맥런치 더블비프토마토치즈버거 [내부링크]

맥도날드 맥런치 더블비프토마토치즈버거 동네 마실나갔다가 좀 쉴까~? 해서 들어간 맥도날드! 시원한 음료와 어쩌다보니 맥도날드 맥런치 더블비프토마토치즈버거도 주문.. ㅎㅎ 맥도날드 맥런치는 첨 주문해서..

파리바게트 맘모스 샌드위치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맘모스 샌드위치 퇴근길.. 입이 궁금해 파리바게트에 들렀어요~ 파리바게트 맘모스와 샌드위치를 데리고 왔어요 ^^ 파리바게트는 빵종류가 다양해서~ 뭘 집을지 항상 고민! 그래도 맨날 먹는것만 먹어..

인사동 두대문집 [내부링크]

인사동 두대문집 인사동 두대문집~ 인사동에서 뭐 먹을까 했을때 가장 무난한 한식집이예요 인사동 두대문집 위치는 인사동 그집 바로옆에 있어요~ * 쌈지길 조금만 내려가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답니다 인사..

한식샐러드바, 홍대 자연별곡 [내부링크]

한식샐러드바, 홍대 자연별곡 한식샐러드바 홍대 자연별곡에 다녀왔어요^^ 샐러드바 종류가 많잖아요~ 한식샐러드바도 있었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같아요~ 홍대 자연별곡 내부 인테리..

라페스타 미쿡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라페스타 미쿡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일산 라페스타에 다녀왔어요~ 씐나게 구경하고 금강산도 식후경~~! 점심먹으로 고고~! 파스타 종류가 급 땡겨서 라페스타 미쿡으로 갔어요~ 미쿡?! 그 미쿡 아닙니다~~ mi coo..

야식 베스트 교촌 후라이드 [내부링크]

야식 베스트 교촌 후라이드 야식은 뭐니뭐니 해도 치킨~! 야식 베스트로 꼽히는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교촌 후라이드로 시켰답니다~ 교촌 후라이드를 시키면 머스타드 소스와 잠발라야 소스를 먹어요~ 전 잠발..

서촌 카페 김pd의 통의동 스토리 [내부링크]

서촌 카페 김pd의 통의동 스토리 경복궁 근처에 위치한 서촌 카페 김pd의 통의동 스토리에 다녀왔어요^^ 브런치도 하고 커피도 마셨지요 ㅎㅎ 아기자기 잘 꾸며져 있는 서촌 카페 김pd의 통의동 스토리 카페 이..

허니치즈볶음면 맛봤어요 [내부링크]

허니치즈볶음면 맛봤어요 야근하면서 간단하게 라면으로 떼웠어요~ 편의점에 갔는데 허니치즈볶음면이라고 새로나온것 같더라구요!! 허니치즈볶음면 ** 이젠 라면까 허니가!! 허니의 끝은 어디일까요? 허니치즈..

불광 빕스 다녀오다 [내부링크]

불광 빕스 다녀오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오랜만에 불광 빕스에서 외식을 했어요 ^^ 불광 빕스에서 자리를 잡자마자 음식을 담으러 GO GO~~ 샐러드를 한가득 담아왔어요 ㅎㅎ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야채를 많이 먹..

홍대브런치카페, 홍대 부라노 [내부링크]

홍대브런치카페, 홍대 부라노 위치 홍대브런치카페 홍대 부라노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왔어요 ㅎㅎ ::홍대브런치카페, 홍대 부라노 위치:: 홍대 부라노는 다른 홍대브런치카페 대비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그래..

신촌 술집:: 신촌봉구비어 [내부링크]

신촌 술집:: 신촌봉구비어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개성넘치는 신촌술집 ~! 신촌봉구비어 다녀왔어요 ^^ 메뉴판 부터가 심상치않은 신촌봉구비어예요 ㅎㅎ 가격대도 다른술집 대비 저렴한편이예요 부담없이 즐길..

배달음식, 호세야오리바베큐 [내부링크]

배달음식, 호세야오리바베큐 배달음식 뭘 먹을까 책자를 뒤적이다가 오리바베큐를 발견! 호세야오리바베큐에서 시켜먹었어요~ 오리바베큐를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는것 같아요! 호세야오리바베큐가 도착했어요~..

신촌 서가앤쿡 가다 [내부링크]

신촌 서가앤쿡 가다 신촌 서가앤쿡에 갔어요~ 언제나 먹방은 즐거워요 ^^ 또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니 즐거움이 더 배가되요 <신촌 서가앤쿡 위치> 신촌 서가앤쿡에서 목살스테이크와 새우필라프를 주문했어요 목..

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 운동화 구입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 운동화 구입 오랜만에 운동화를 샀어요^^ 따끈 따끈 신상 나이키 에어 리렌트리스~! 매장에 갔더니 사이즈가 다 빠져서 주문하고 몇일뒤 받아왔어요 ㅎㅎ 현장에서 앱으로 회원가입하니..

연신내 본죽 갔어요 [내부링크]

연신내 본죽 갔어요 연신내 본죽에 들렀어요~~ 어디 아픈게 아니어도 가끔 죽이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연신내 본죽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 팥죽과 야채죽을 시켰어요 팥죽 야채죽 어느 죽집을 가든 죽은 양이..

치킨매니아 메뉴 웰빙오븐구이.. [내부링크]

치킨매니아 메뉴 웰빙오븐구이..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야식은 뭐니뭐니 해도 치킨이 진리죠~!! 치킨매니아에서 배달시켰는데 오늘은 바삭한 후라이드말고 다른메뉴를 시켰어요 치킨매니아 메뉴중 웰빙오븐구이..

연신내 죽집, 맛깔참죽 메뉴 [내부링크]

연신내 죽집, 맛깔참죽 메뉴 병원에 들렀다 속이 안좋아서 죽을 먹었어요~ 연신내 죽집을 찾다가 근처에 맛깔참죽이 있어서 들어갔어요 [연신내 죽집, 맛깔참죽 위치] 연신내 죽집 맛깔참죽은 청구성심병원 뒷편..

응암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내부링크]

응암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엄마와 응암이마트 들렀다가 신의주찹쌀순대에서 순대국을 먹고왔어요^^ 응암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 위치 응암순대국 신의주찹쌀순대는 이마트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카와 얼그레이 카페라떼 [내부링크]

카와 얼그레이 카페라떼 전 아메리카노 보다는 요런 커피를 좋아해요~ ㅎㅎ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는데 카와 얼그레이 카페라떼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맛볼겸 사왔어요 카와 얼그레이 카페라떼 :) 홍차와 커피의 만..

연신내 파파이스 배달 시켰어요 [내부링크]

연신내 파파이스 배달 시켰어요 연신내 파파이스 배달 시켰어요~~ 30-4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예상보다 일찍왔어요^^ 파파이스의 요 케이준감자와 치킨이 먹고 싶었거든요~~ 마침 연신내 파파이스 배달되서 집..

서울랜드나들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서울랜드나들이 다녀왔어요 대공원 서울랜드나들이 다녀왔답니다^^ 꽤 먼거리였지만 오랜만에 서울랜드나들이를 가는거라 수다떨면서가니 금방간것 같은 느낌 서울랜드나들이 안간사이에 많이 바뀐것 같아요~~..

분노의질주 더 세븐 봤어요 [내부링크]

분노의질주 더 세븐 봤어요 분노의질주 더 세븐을 보고왔어요~ 끝물인지 상영하는 시간대가 많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좀 늦게 봤어요 ㅠㅠ 분노의질주 더 세븐 액션의 진수를 보여주는 영화인것 같았어요!! 지루..

달달한 홍삼 예진생 천삼액 [내부링크]

달달한 홍삼 예진생 천삼액 요즘 예진생 천삼액 먹고있어요~!! 한살 더 먹고나니 진짜 작년이랑 또 다른거 같아요 ㅠㅠ 이제 저도 건강관리좀 하려구요 ㅎㅎ 건강식품하면 떠오르는게 홍삼인지라 예진생 천삼액..

gs25 도시락 치킨강정 [내부링크]

gs25 도시락 매콤달콤 치킨강정 gs25 도시락 매콤달콤 치킨강정을 맛보았어요^^ 닭강정이 나름 실하고 괜찮았어요 마침 gs25 도시락 매콤달콤 치킨강정사면 음료수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음료수 득템! gs2..

헤라 아쿠아볼릭 미스트 [내부링크]

헤라 아쿠아볼릭 미스트 요즘 피부가 건조해서 미스트쓰고 있어요~ 헤라 아쿠아볼릭 미스트인데요 앙증맞은 크기라 가지고다니가 좋더라구요^^ 헤라 아쿠아볼릭 미스트 큰것도 있는데 미니한 사이즈로도 나온건..

연신내 포마토김밥 메뉴 [내부링크]

연신내 포마토김밥 메뉴 연신내 포마토김밥에서 식사를 했어요~ 김밥천국같은 체인점인데 연신내 포마토김밥 메뉴도 다양해서 마땅히 먹을것 없을때 들어가면 딱 ! 연신내 포마토김밥 메뉴/ 분식,돈까스,면종류..

[인사동 한정식] 인사동 그집 [내부링크]

[인사동 한정식] 인사동 그집 주말에 인사동에 갔다가 인사동 한정식 인사동 그집에 들러서 맛있는 한식을 즐겼답니다^^ 인사동 골목 중간중간 잘 살펴보면 다양한 인사동 한정식집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 내부..

딸기맛 다이어트 쉐이크 [내부링크]

딸기맛 다이어트 쉐이크 언니가준 다이어트 쉐이크!! 우유에 타먹으면 된다는데 우유가 없어서 그냥 물에 타먹어봤어요~ 다이어트 쉐이크는 처음 먹어보는지라 맛이 궁금! 딸기맛이라 그런지 가루 색깔이 연분홍..

원할머니보쌈 배달 했어요 [내부링크]

연신내 원할머니보쌈 배달 했어요 야식이 땡기는 어느날.. 연신내 원할머니보쌈 배달 시켰어요! ㅎㅎ 야식하면 또 보쌈이잖아요~ 동네에 원할머니보쌈 배달 되는곳이 있어서 맛있게 냠냠! 샐러드~ 새콤하니 맛..

남산 둘레길 벚꽃 [내부링크]

남산 둘레길 벚꽃 걷기 지난 주말에 남산 둘레길 다녀왔어요 남산은 1년에 한두번은 꼭 가는것 같아요 남산 둘레길 코스로 걷기도 좋고 벚꽃길도 있어서 좋아요 남산 둘레길 언덕 올라가면서 찍은사진이예요 이름..

[서울역 먹거리] 서울역 롯데마트 푸드코트 [내부링크]

[서울역 먹거리] 서울역 롯데마트 푸드코트 서울역 바로옆에 있는 롯데마트와 푸드코트 차시간 기다릴때 구경하고 좋아요~ 서울역 롯데마트 안에 푸드코트가 있는데 차시간 기다리면서 식사하기에 딱! 주변에 마땅..

간단한 한끼식사, 롯데리아 불광점 [내부링크]

간단한 한끼식사, 롯데리아 불광점 혼자서 간단한 한끼식사 하기좋은 롯데리아! 롯데리아 불광점에서 간단한 한끼식사를 했어요 오랜만에 롯데리아 불광점에 간건데 내부 인테리어가 싹 바껴있었다는~! 더 넓어..

은평구 치킨, 연신내 하이꼬꼬 [내부링크]

은평구 치킨, 연신내 하이꼬꼬 주말하면 역시 치맥이 최고~>_< 친구랑 맥주가 먹고 싶어 찾아간 은평구 치킨집 연신내 하이꼬꼬~!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연신내 하이꼬꼬예요 ㅎㅎ 보통 치킨집과 다르게 연신내..

연신내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 [내부링크]

연신내 교촌치킨, 교촌오리지날 퇴근길 연신내 교촌치킨에 들러 치킨을 포장해왔어요^^ 요즘 입이 궁금해서 퇴근길을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신선설농탕 맞은편에 위치한 연신내 교촌치킨~ 최근에..

봉구스밥버거 메뉴 [내부링크]

봉구스밥버거 메뉴 우연히 한번 맛보고 반하게된 봉구스밥버거 첨에는 밥버거? 별로.. 이랬었는데 저렴한 가격에 배를 든든하게 채울수 있어서 좋아요 물로 맛도 굿이구용!! 동네에 봉구스밥버거가 있어서 퇴근..

이디야 사이드메뉴, 모카번 [내부링크]

이디야 사이드메뉴, 모카번 급! 테이크아웃 음료가 땡겨서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이디야에 들러서 포장을 해왔어요~^^ 이디야 초콜릿 칩 플랫치노!! 오며서 살짝 녹았지만 그래도 맛난 플랫치노 저 위에 초코시..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so2c다리슬리밍 [내부링크]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so2c다리슬리밍 모든 여성의 고민!! 셀룰라이트 ㅠㅠ 깊이 자리잡힌 셀룰라이트 없애는법 어디 없을까요? 그래서 준비한 필살무기 바로 so2c!! 저만의 다리슬리밍노하우랍니다!! 100% 유기..

[신당동 카페] 레드망고 [내부링크]

[신당동 카페] 레드망고 신당동의 명물!! 신당동 떡볶이를 먹고 후식으로 신당동 카페에 갔어요^^ 마침 바로옆에 레드망고가 있더라구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너무 예쁘게 나온거 있죠~ 신당동 카페 레..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 파리바게트케익 기프티콘을 선물받았어요^^ 추가금을 쬐금 더 내서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로 바꿔왔어요 ㅎㅎ 제가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를 좋아라 하거든요 파리바게트 뿐만아..

[인사동맛집] 인사동 북촌손만두 [내부링크]

[인사동맛집] 인사동 북촌손만두 인사동맛집으로 유명한 인사동 북촌손만두! 집으로 포장해왔어요^^ 집으로 배달하느라 식어버렸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인사동명물 북촌손만두 빨간글씨 강렬하네요 .. 인사..

연신내카페, 연신내이디야 [내부링크]

연신내카페, 연신내이디야 연신내에는 참 다양한 체인점카페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중 몇달전 생긴 연신내이디야에 한번 가봤어요 연신내이디야는 가게 바로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있으신 분들 부담없이 주차하..

가루녹차세안, 녹차세안법 [내부링크]

[가루녹차세안] 녹차세안법 요즘 피부가 점점 늙어가고 있는것 같아요 환절기라 특히 피부관리에 힘써야할 시기잖아요 요때 관리를 안해주면 피부가 훅간다는 ㅜㅜ 어떤 방법이 좋을까 검색하다 가루녹차세안이..

불광역 불광문고 [내부링크]

불광역 불광문고 불광역에 위치한 불광문고 참 오래된 서점이예요~ 오랜만에 불광문고에 들러 책을살펴봤어요 불광역에서 나오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불광문고는 한화생명빌딩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불광문고 입..

연신내 파리바게트 엿보기 [내부링크]

연신내 파리바게트 엿보기 퇴근길 빵이 생각날때 가끔 들리는 연신내 파리바게트 빵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맛이 있어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빵들 꼭 모형같지 않나요? ㅎㅎ 여기는 기본빵 파는 코너같아요..

책추천 1cm [내부링크]

책추천 1cm 가볍게 읽기 좋은 1cm 책추천해요 하지만 내용은 결코 가볍지않은 마음이 훈훈해지는 책이예요^^ 재미난 일러스트들과 좋은 글귀들로 채워진 1cm 책 한페이지 한페이지 공감가는 부분도있고 한번 더..

에브리바디 코코넛오일 [내부링크]

에브리바디 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이 손상된 뇌세포 (즉, 치매)에 좋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얼마전 에브리바디에서 치매예방에 좋은음식으로 선정됬더라구요!! 호두, 아몬드등 견과류가 뇌에 좋다는건 알고있었..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2 [내부링크]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2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2 시켜먹었어요 ^^ 요즘엔 동네피자도 잘나와서 먹다가 간만에 미스터로 시켜봤어요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2 라지사이즈로 시켰어요^^ 겁나 푸짐해..

스트라이프 패션 스트릿 [내부링크]

스트라이프 패션 스트릿 스트라이프를 사랑하는 저! 매년 하나씩은 장만하는 아이템인것 같아요 스트라이프 패션은 무난하면서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지요 진짜 입을것 없을때 입고나가면 왠만하면 실패하지..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특템했어요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득템했어요 겨울이 다 끝나가는 즈음에.. 노스페이스 패딩부츠가 세일하더라구요~ 꽤 괜찮은 가격이라 엄뉘 드릴려고 샀어요^^ 박스에 고이 담겨온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올해는 다가서 내..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알아보아요^^ 오늘 미세먼지 때문에 하루종일 꾸리꾸리 ~~ ㅠㅠ 괜히 목이 칼칼한것 같고.. 미세먼지에 대처하기위해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알아봤어요 미세먼지에 포함된 유해물질을 배출..

연신내국수 전문점 가이오국수 [내부링크]

연신내국수 전문점 가이오국수 오랜만에 국수를 먹었어요~!! 급 땡겨서 먹게된 국수 연신내국수 전문점 가이오국수에서 흡입시작! 비빔국수, 멸치국수, 감자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먼저 감자만두가 나왔어요..

비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 365일 내내 비염을 달고사는 저 ㅠㅠ 이번에는 맘먹고 비염관리 해보려고 비염에 좋은 음식을 알아봤어요^^ 비염에 좋은음식 Go Go~~ 첫째, 생강 따뜻한 성분인 생강 몸에 열을내고 혈액순환에..

서울시 3월 문화예술프로그램 관련소식! [내부링크]

서울시 3월 문화예술프로그램 관련소식~! 간만에 도서관에 갔다가 서울시에서 개최하는 문화예술프로그램관련 책자가 있어 냉큼집어왔어요^^ 가끔 한번씩 갈때마다 가져오는데 읽어보니 꽤 다양하고 괜찮은 서울..

오랜만에 박경림 영어성공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박경림 영어성공기 간만에 영어공부를할까 책장을 뒤적 박경림 영어성공기가 뙇!! 아주 아주 오래전 박경림이 미국유학을 다녀온후 낸 책이예요 영어 왕왕 초보였던 본인이 직접 몸소체험하고 배우고..

3월 개봉예정영화 [내부링크]

3월 개봉예정영화 3월 개봉예정인 영화 중 기대되는 영화 몇편을 들고왔어요^^ 모두 극장에서 보고싶네요 액션,스릴러 / 15세 관람가 "난 살아있어, 난 채피야!" 가장 완벽한 감성 탑재 로봇의 탄생! 생존을 꿈..

연신내 큰손부대찌개 저녁해결! [내부링크]

연신내 큰손부대찌개 저녁해결~! 간만에 저녁을 외식으로 해결했어요 식당을 이리저리 찾다가 연신내 큰손부대찌개로 낙찰~! 개인이하는 부대찌개집인데 몇번 갔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연신내 큰손 부대찌개 테..

이태원 터키음식점 케르반 [내부링크]

이태원 터키음식점 케르반 이태원 터키음식점 케르반에 다녀왔어요오!! 외국음식점 어디를갈까 고민하다가 터키음식점 케르반으로 낙점! 터키여행을 갔다왔었는데 거기서먹었던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이태원..

특종추적 스릴러 나이트크롤러 [내부링크]

특종추적스릴러 나이트크롤러 나이트크롤러 봤어요! 28일까지인 티켓이 있어서 부랴부랴 끊었어요~~ 나이트크롤러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고왔어요~! 특종,성공을 잡기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사건현장까지..

떡볶이 무한리필 이대 달떡볶이~~ [내부링크]

떡볶이 무한리필 이대 달볶이~~ 오랜만에 이대에 들렀어요~~ 딱히 배고프진 않는데 뭔가 입이 궁금해 떡볶이집에 들렀어요^^ 저희가 간 곳은 이대 달볶이 이대 달볶이는 1인당 1인분 주문시 떡볶이 무한리필~!..

명동 신선설농탕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명동 신선설농탕 다녀왔어요~ 갑자기 추워졌던날 명동에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들른 신선설농탕~ 마땅히 먹을거 없을때 뽀얀국물에 깍두기를 얹어주면 밥도둑이예요~~ 명동 신선설농탕에서 떡국설렁탕과 기본..

홍대 마리웨일 마카롱 ^^ [내부링크]

홍대 마리웨일 마카롱 홍대 나들이 갔다왔어요^^ 옷 구경도하고 홍대 마리웨일 마카롱도 다녀왔어요 저번에 착한가격보고 사먹어야지 생각했었거든요 2층에 위치한 작고 아담한 홍대 마리웨일 마카롱집~! 작지..

강호동의 백정 돼지불백정식 굿굿!! [내부링크]

강호동의 백정 돼지불백정식~! 굿굿 종로에 위치한 강호동의 백정~! 원래는 고깃집인데 식사메뉴가 괜찮아 가끔 들러요^^ 돼지불백정식 시켰어요 돼지불백+계란후라이+쌈+찌개 참 푸짐해요 종로 강호동의 백정..

명동 한식뷔페 자연별곡 [내부링크]

명동 한식뷔페 자연별곡 명동에 위치한 한식뷔페 자연별곡 다녀왔어요^^ 요즘 계속 먹방이라는.. 먹는게 남는거!! 호잇 명동 자연별곡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전통분위기 물씬풍기게 잘해놓은거 같아요 멍게 비빔..

인사동나들이, 전통차 풍경이있는찻집 [내부링크]

인사동나들이, 전통차 풍경이있는찻집 인사동 나들이의 마지막 코스~! 전통찻집 풍경이있는찻집에 들러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몸에 좋은 전통차 따뜻한 대추차와 냉오미자차를 주문했어요 대추차 맛을보..

인사동 한식집 '인사동그집' [내부링크]

인사동 한식집 '인사동그집' 한옥인테리어가 참 멋스러운 인사동그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인사동그집에서 강된장 비빔밥과 닭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반찬이 깔끔해요 짭짤하고 구수한 강된장을 넣고 비비면..

한밥그릇뚝딱 참치김치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밥한그릇뚝딱 참치김치찌개 만들기 맛들어지게 시어진 김치로 참치김치찌개 만들어봤어요^^ 참치김치찌개는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고 만들어 놓으면 밥한그릇 아니~ 밥두그릇은 뚝딱하게 만들어요 그럼 참치김치찌..

교촌 소이살살치킨 먹었어요~ [내부링크]

교촌 소이살살치킨 먹었어요~ 간만에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후라이드 양념대신 색다르게 간장소스를 부어먹는 교촌 소이살살치킨을 시켜봤어요^^ 교촌 소이살살치킨 구성은 요렇답니다 아래는 파채예..

여의도 IFC몰 영풍문고 / 러쉬 샴푸바 후기 [내부링크]

여의도 IFC몰 영풍문고 / 러쉬 샴푸바 후기 여의도 IFC몰 구경갔어요~^^ 맛있는것도 냠냠하고 IFC몰에 있는 영풍문고에 들렀어요 향수코너 다양한 향수가 한가득~ 알록달록 꽃무늬 수첩 탐나네요~ 2015년 다이..

홍대 수제돈까스 혼가츠 [내부링크]

홍대 수제돈까스 혼가츠 홍대 수제돈까스집 혼가츠 다녀왔어요~! 친구 따라 첨 가봤는데 한 20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유명한 집이라 대기시간 있어요 대신 주문을 미리 받아서 자리가 나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

아삭아삭 배추전 만들기^^ [내부링크]

아삭아삭 배추전 만들기~! 가끔가다 한번씩 생각나는 배추전 달짝지근한 배추전에 간장을 찍어먹으면 제맛이라는거~! 그럼 배추전 만들기 시작해볼까요~? 배추전의 주인공인 배추를 준비하고 끓는물에 배추를 살..

터키에서 먹은음식들 [내부링크]

제가 터키여행에서 먹은 음식들이예요 ^^ 먹방여행으로 또 가고 싶어져요 먹기는 많이 먹었지만 음식사진은 별로 없어서 짜내고 짜냈어요~ 카파도키아 숙소에서 먹었던 조식~! 첫날에는 그저 그런맛이 었는데 계..

연신내 한스델리 [내부링크]

연신내 한스델리 연신내 한스델리 처음가봤는데 저렴한 가격에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불갈비치즈도리아, 소세지볶음밥, 사이드메뉴로 모듬감자튀김을 시켰어요 * 한스델리 메뉴주문은 카운터에..

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 [내부링크]

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 입춘이네요 ㅎㅎ 겨울이 지났다곤 하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피부로 겨울을 느끼면서 살고 있네요. 요새 특히 더 피부가 건조해지는 걸 느껴요. 한해한해 겨울을 겪을 때마다 피부가 건조해진..

컬러링북 파리시크릿 [내부링크]

컬러링북 파리시크릿 요즘 서점을 가면 어른들을 위한 색칠공부 컬러링북이 다양해요 컬러링북은 다양한 색채 전달을 통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일종의 컬러테라피예요 저도 언제부턴가 컬러링북 사고싶었는데..

응암동 한정식 대관령가는길 [내부링크]

응암동 한정식 대관령가는길 응암동에 위치한 한정식 대관령가는길 저희 동네에도 있었는데 사라졌더라구요~ 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한정식 코스를 먹을수 있는 응암동 한정식집 대관령가는길~ 마침 아시안컵..

비비큐 이스탄불치킨 [내부링크]

비비큐 이스탄불치킨 비비큐 이스탄불치킨 먹었어요^^ 티비광고볼때마다 맛보고 싶었던 치킨인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얏호~! 금욜이라 그런지 배달이 많나봐요~ 한참 기다려서 받았어요 비비큐 이스탄불치킨 글자..

경복궁 야간개장 [내부링크]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 야간개장 했을때 사진이예요^^ 사람도 많고 경복궁의 운치있는 야경도 너무 멋졌어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어요 경복궁 야간개장을 기다리는 사람들.. 저도 저 무리중 한사람이예요^^..

귤껍질 활용법 / 귤껍질차(진피차) [내부링크]

귤껍질 활용법 / 귤껍질차 요즘 제철인 귤~!! 최근 귤을 2박스나 주문해 귤이 풍년이예요~^^ 사진 찍으려 몇개 담아봤어요~ 무농약귤이예요~! 무농약이라 그런지 곳곳에 상처난곳도 있고 잔 점들도 있더라구요..

종로 즉석떡볶이 투핑거스 [내부링크]

종로 즉석떡볶이 투핑거스 요즘 즉석떡볶이 + 피자 세트로 파는 가게가 많이 생긴것 같아요~ 맛볼겸 종로 투핑거스에 들려봤어요 즉석떡볶이를 좋아해서 가끔먹는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즉석떡볶이와 피자를 먹..

젊은피부 만드는 다시마팩 [내부링크]

젊은피부 만드는 다시마팩 요즘 새로운 천연팩을 알게됬어요^^ 바로 다시마팩~! 엄지의제왕 피부편을 보고 저거다~!! 생각했어요 * 다시마팩 효능 * 피부의 열을내리고 노폐물 배출에 도움 수분공급, 각질제거 효..

연신내 해촌칼국수/ 해물칼국수 먹었어요^^ [내부링크]

연신내 해촌칼국수/ 해물칼국수 먹었어요^^ 뜨끈한 해물칼국수국물이 생각나 연신내 해촌칼국수에 해물칼국수 먹으러 갔어요~ 해물칼국수 나오기전 요렇게 보리밥이 나와요~ 무김치를 넣고, 고추장약간, 참기름..

연신내 솔레미오 스파게티 [내부링크]

연신내 솔레미오 스파게티 간만에 연신내 솔레미오에서 냠냠!! 솔레미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라서 좋아요 솔레미오 신메뉴가 나왔나봐요~ 언제 한번 먹어줘야 겠네요 저희가 시킨건 살모네 스파게티, 모듬..

셀프염색 했어요~! [내부링크]

셀프염색 했어요^^ 점점 투톤으로 경계지고있는 머리카락 ㅠㅠ 급 땜빵용으로 셀프염색을 했어요~ 전 셀프염색하는데 주로 버블염색약을 사용해요 거품이라 잘 발라져서 도움없이 혼자서 염색할 수 있거든요^^ 제..

먹다 남은 치킨요리/ 간장치킨덮밥 [내부링크]

먹다 남은 치킨요리/ 간장치킨덮밥 그냥먹기는 좀 그렇고 버리기는 아까운 냉장고에 있던 먹다 남은 치킨으로 덮밥을 만들어봤어요 이름하여 간장치킨덮밥~! 내맘대로 레시피 시작~!! 우선 먹다남은 치킨을 먹기..

불광 엔씨백화점 나들이~~ [내부링크]

불광 엔씨백화점 나들이 다녀왔어요^^ 옷구경 말고도 엔씨백화점 지하로가면 생활잡화 파는곳이 있는데 소소하게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더라구요~! 가구점을 시작으로 한바퀴를 쭉 돌았어요 식탁이 예쁘게..

타임패러독스 관람후기~! [내부링크]

대한극장 영화 타임패러독스 봤어요~! 대한극장에서 타임패러독스 봤어요^^ 스릴러를 좋아해서 급 결정~!! SF반전스릴러 타임패러독스 3번의 반전 3번의 충격 모든 반전을 비웃어라! 요 대목에서 흥미진진할것..

다리살빼기/so2c바디 슬리밍제품 [내부링크]

다리살빼기/so2c(바디슬리밍제품) 저의 바디중 최대 고민인 부위는 바로 다리~!! 키가 큰편도 아닌데 뚱해보이니 전체적으로 짧아보이는 몸매 ㅠㅠ 다리살빼기는 저만의 고민이 아니라 많은 분들의 고민이라 생각..

맛있는 수제 호떡만들기~! [내부링크]

맛있는 수제 호떡만들기~! 집에서 호떡을 만들어봤어요~ 요즘에는 호떡믹스를 따로 팔아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저도 하나 집어와서 호떡만들기 시작~! 호떡만들기의 첫단계 바로 반죽이죠~! 이스트..

키즈카페 키즈팡팡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은평구 키즈카페 키즈팡팡 다녀왔어요^^ 조카델꼬 키즈 키즈카페 갔다왔어요^^ 키즈카페는 처음이어서 기대하고 갔지요 제가 다녀온 곳은 구산역에 위치한 키즈팡팡 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좋았어요..

연신내 애슐리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연신내 애슐리 다녀왔어요~! 애슐리 다녀왔어요^^ 언제가도 좋은 애슐리~! 샐러드바만 시켜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제가 애슐리에서 먹은 음식들~! 요건 디저트류 애슐리에서 유명한 브라우니와 치즈케익..

남대문 육쌈냉면 먹었어요~ [내부링크]

숯불고기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남대문 들렀다 육쌈냉면 먹으로 갔어요~ 추운데 냉면~? 이한치한으로 추위야 물럿거라~ 고기주는 냉면집으로 유명한 육쌈냉면~ 냉면도 맛있지만 요요 숯불고기와 냉면조합 좋아요..

나만의 초간단 부대찌개만들기~! [내부링크]

나만의 초간단 부대찌개만들기~! 몇일전부터 급! 부대찌개가 땡겨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인터넷에 초간단 부대찌개 만드는 방법을 검색하고 만반의 준비를 했지요 김치 및 집에 있는 자투리 재료들과 스팸, 소세..

티라미스치즈 빼빼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티라미스치즈 빼빼로 먹어봤어요 티라미스치즈 빼빼로도 있더라구요~! 전 기본적인 초코맛, 아몬드맛, 누드빼빼로 요렇게만 먹어봤거든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집어왔어요^^ [사진제공: 롯데빼빼로 홈페이..

왕십리 엔터식스,이마트 [내부링크]

친구가 왕십리에서 만나자 하는데.. 거기에 볼거리가 있나? 생각했는데 엔터식스라는 쇼핑몰이 있더라구요~ 왕십리역 5번출구 쪽으로 나가면 요렇게 엔터식스로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여요~ 엔터식스 내부가 예..

드디어 왔다~ 아모레 뷰티포인트, 키스헤링 손수건 [내부링크]

드디어 왔구나~!! 아모레 뷰티포인트로 구매한 키스헤링 손수건^^ 저번주에 시켰는데 연휴랑 겹치고 배송물량이 많아서 배송지연이 됬지만 괜찮아요~~ 강아지 그림이 귀여운 키스헤링 손수건 총 4장을 바꿨어요~..

파리바게트 티라미슈 케익 녹는다 녹아 ㅠㅠ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티라미슈 케익 녹는다 녹아 ㅠㅠ 딱 어제까지 바꿀수 있는 파리바게트 케익쿠폰이 있어서 퇴근후 냉큼 바꿨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파리바게트 티라미슈 케익으로 선택~!! * 티라미슈 * 카카오, 마..

노랑통닭 순살치킨이 먹고 싶을때 [내부링크]

노랑통닭 순살치킨이 먹고 싶을때 치킨시키면 예전엔 교촌치킨을 먹었는데 요즘엔 노랑통닭을 자주 애용하는것 같아요 메뉴는 순살 후라이드,양념 반반으로 시키는데 순살은 먹기편하고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버블티 전문점 공차 [내부링크]

버블티 전문점 공차 구경하다 너무 지쳐 뭐라도 마셔야겠다 생각하던 찰나 공차에서 음료를 시켰어요 버블티는 여러번 맛봤는데 공차에서는 처음 먹어봐요 타로밀크티와 오레오초콜렛스무디를 시켰어요 맛은 가..

어그부츠 저렴한 가격에 특템 ^^ [내부링크]

어그부츠 저렴한 가격에 특템~!! 겨울의 필수템~!! 어그부츠~!! 안그래도 어그부츠 하나 장만하려고 했었는데 홈플러스에서 저렴한 어그부츠 발견~!! ㅠㅠ 감동의 쓰나미가~~ 가장 기본인 갈색 어그부츠예요~..

크리스마스기념/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내부링크]

흐흐 내일이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는건 바로 한살 더 먹는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ㅠㅠ 그래도 크리스마스날은 이유없이 행복한 날이예요 ^^ 크리스마스기념~! 예쁜 크리스마스트리 사진 공개..

이니스프리 쇼핑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이니스프리 쇼핑했어요~ 소소하게 몇가지 구매해봤는데 전 로드샵 브랜드중에서는 이니스프리 제품이 제일 괜찮은것 같아요~ 이니스프리 올리브 하이드로겔마스크 가격 2,000원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

프리메라 망고버터 바디로션,손난로 [내부링크]

프리메라 망고버터 바디로션,손난로 추위에 떨며 길을 재촉하던 그때~! 프리메라매장에서 손난로 받아가세요~ 라는 소리에 자연스럽게 매장을 방문했어요 ㅎㅎ 귀여운 망고손난로와 프리메라 망고버터 바디워시와..

아름다운 하늘사진 [내부링크]

하늘사진..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파란 하늘사진이 너무 예뻐서 올려보네요~ 요건 8월 부산갔을때 찍은 하늘사진 이예요 바닷가라 바람이 엄청 불었지만 날이 너무 좋았어요 요것도 부산의 하늘사진~! 같은 장소..

겨울철 피부관리 아몬드팩 [내부링크]

겨울철 촉촉한 피부관리 아몬드팩 아몬드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이런 유익한 아몬드로 팩을하면 피부건강도 지킬 수 있어요 배우 박한별씨의 피부관리비법이 요 아몬드팩이라네요 그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시사회 후기 [내부링크]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시사회후기 지난 월요일 건대롯데시네마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시사회를 다녀왔어요~!! 내용도 제대로 모르는 상태서 시사회를 관람했는데 와~!! 지루할틈 없이 정말 재밌게 봤네요 ^..

Dole견과류 후룻&넛츠 [내부링크]

Dole견과류 후룻&넛츠 견과류 좋은건 다들 아시죠~? 요즘에는 다양한 견과류를 하루 권장량에 맞게 소포장한 제품들이 인기예요~!! 저도 얼마전 Dole견과류 후룻&넛츠를 구매했어요 Dole견과류 후룻&넛츠 한상자..

하체살빨리빼기/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효과 [내부링크]

하체살빨리빼기/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효과 요즘 제가 열중하고 있는것 하체살빨리빼기~!! 저의 일상과도 같아요 숙명이라고나 할까요..? ㅠㅠ 상체에 비해 유독 튼실한 하체가 늘상 고민인 저니까요 그 숙명과..

상해 위위엔가든역 공원 [내부링크]

여행을 갔을때... 종종 당황했을때가 있는데.. 상해에서는 위위엔 가든 지하철역을 찾을수 없는것이었다. 분명 여행책자 지도에는 근처라고 되어있는데 난 지도를 잘 보지못하니까... 학교다닐때 지리?? 지도보는..

순대곱창볶음 인헌시장 [내부링크]

순대곱창볶음의 맛을 알게됐다고 하여야할까.... 곱창이란 나에겐 이해할수도 이해할필요도 없는 세계였는데 어느날 알게된 막창 곱창의맛... 가기싫은 회사회식에서 알게된 맛이었지만 ㅎㅎ... 잊을수없었다는....

명동 봉추찜닭 [내부링크]

일요일에는 어김없이 모이는 멤버가있으니 바로 명동성당에 다니는 나와 예실언니 그리고 예비자 교리를 받고있는 경은이. 12시 미사본후에 밥먹고 일주일간의 담소를 나누고 헤엊는게 일요일의 일과중하나다. 오..

낙성대 김치찌개 [내부링크]

지나가기만을 몇번,, 대패삼겹살을 판다는 이유만으로 외면받아야했던 곳.대패삼겹살이 TV에서 나왔는데 저렴한 돼지고기만을 사용해서 가격이 저렴한거라고 동물학대에 해당한다면 언니가 절대적으로 반대해서..

비행기 연착 [내부링크]

도미노 효과라고 해야할까... 상해(푸동)-인천 비행기일정은 1시05분 뱅기인데.. 호텔에서도 10시이전에 나왔더니 공항에 도착하니 11시정도다... 그렇게하여 이미그레이션까지 마치고도 시간이 꽤 많이남았는데....

빨간색 그 간판 할매순대국 [내부링크]

뽀얀 국물이 생각날때.. 할매순대국 요즘 자주 볼 수 있는 그 간판.. 바로 할매순대국~!! 어느 순간부터 여기도 할매 저기도 할매 진짜 많이도 생겼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할매순대국 한번 가봤어요 할매순대..

신선한 써브웨이 샌드위치 충무로 [내부링크]

[신선한 써브웨이 샌드위치 충무로] 하루에 한번씩 하는 직장인들의 고민 바로 점심메뉴 고르기~!!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낙찰된 써브웨이 샌드위치~!! 역시나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 써브웨이..

연신내 제임스치즈등갈비 맛있어요~~ [내부링크]

[연신내 치즈등갈비전문점 제임스치즈등갈비] 요즘 인기있는 치즈등갈비~! 마침 연신내 치즈등갈비집이 생겼다하여 다녀왔습니다^^ 처음먹어보는 치즈등갈비 어떤맛일까요?ㅎㅎ 기본 찬들이 셋팅되고 (식판에 담..

엔유씨 요구르트 제조기 로 요거트 간편하게 만들어요~ [내부링크]

엔유씨 요구르트 제조기로 요거트 간편하게 만들어요~ 엔유씨 요구르트 제조기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간편하게 요거트를 만들 수 있다니..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걸~ㅠㅠ 요즘 아주 신나게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프리메라 앰플추천 - 퓨어 하이드레이팅 앰플 [내부링크]

[프리메라 앰플추천 - 퓨어 하이드레이팅 앰플] 10ml x 4개입 25,000원 [프리메라 퓨어 하이드레이팅 앰플] 건조한 겨울 수분을 즉각적으로 충전해주는 앰플제품이 톡톡한 효자노릇을 해준답니다 저도 겨울에 쓰..

화장품 유통기한 바로알기~! [내부링크]

[화장품 유통기한 바로알기~!] 매일 사용하는 스킨,로션,메이크업제품 등등 화장품의 종류마다 유통기한이 다 다르다는 사실 여런분들은 제대로 알고계셨나요? 전 딱히 화장품 유통기한을 신경안썼었는데요 오래..

종아리알빼는법, so2c셀룰라이트 크림 [내부링크]

종아리알빼는법, so2c셀룰라이트 크림 언제나 종아리알로 고민인 제 다리에 희망이 생겼어요~! 저녁마다 so2c셀룰라이트 크림으로 열심히 마시지하고 있거든요 종아리알빼는법을 알아보다가 최근에 이 제품을 알..

충무로맛집 솥밥전문 모랑 [내부링크]

[충무로맛집 솥밥전문 모랑] 충무로에 있는 한옥마을에 구경갔다가 모랑이라는 솥밥전문점에서 한끼를 해결했어요~! 충무로 솥밥전문 모랑은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바로 보이고 지하에 위치해 있답니다..

여성에게 좋은 허브차 추천 (로즈힙,히비스커스) [내부링크]

여성에게 좋은 허브차 추천 (로즈힙, 히비스커스) 허브차의 종류는 다양해요 종류가 다양한 만큼 그 효능도 다양한데요 상황에 따라서 허브차 한잔으로 가볍게 건강을 지킬수 있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여성에..

연신내 도츠 카페 [내부링크]

연신내 도츠 카페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다를 떨기위한 장소를 물색하던중~!! 아기자기한 간판과 분위기에 이끌려 가보기로 했어요~ 연신내 도츠 카페 내부사진 커피와 함께 도너츠도 팔고 있더라구요~~ 연신..

감기병원 [내부링크]

컨디션이 별로다싶었는데 역시 감기걸렸다. 거의 10년동안 감기걸린적이 없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보약으로 몸을 다스려서 그렇다고 생각하지만...ㅎㅎ 약발이 떨어졌는지 작년부로 계속 ㅜㅜ 감기걸릴려고해서 죽..

아름답다는말 [내부링크]

이런말들을 한다 나이가들면 마음은 청춘인데 보는 시선이 늙게 본다는거지... 그런데 생각하면 나를 보는 시선만 늙었다고 그러는것보단 나의 외모도 늙었다는걸 인정할때... 때론 더 늙어버리게 되는듯.... 스스..

여행 마지막날 [내부링크]

오늘 마지막날인데 아침부터 아프더라... 아프기보다는 아픈느낌이라고나 할까? 이럴땐 호텔에 남아있기보다는 무조건 나가야한다는걸 경험으로 깨달았다는것 이때 그냥호텔에서 뻗어버리면 머리는 머리대로 복잡..

인터컨티넨탈 호텔(상해기차역) [내부링크]

중국상해에 온지 9일... 잘 먹어야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몸무게를 재보니 46kg 이라니..... 어쩔수없는것인가.... 자꾸살이 빠지니 이것또한 미칠지경이다. 얼굴살이 빠지는거니까... 하나의 호텔에 너무 오래있..

텐디부츠 [내부링크]

매력적인 룩을 연출하고싶다면 겨울엔 부츠를 구매하는건 좋은 아이디어인듯. 낙성대에서 발견한 텐디를 특가로 구매할소있는 기회 여기가 본사인지는 모르겠는데 꽤 큰매장이 있어서 그동안 딱 한번들어갔는데,,..

왓슨스 세타필로션 [내부링크]

ㅣ524b4_#] 상해에서세타필 로션을 사게돌줄이야 몸이 너무건조해서 대용량의 바디크림을 가져갈까 고민하다가 용량이 적은 바디크림을 가져왔는데 헉.... 바르다보니 몬가좀 이상한기분 왜이렇게 뻑뻑한가했더니..

이우에서 상행홍차오 공항가는법 [내부링크]

데해에서 기차표가 없을꺼라는 생각은 왜못한걸까? 왜 항상 기차표가 있을꺼라고 생각했던건지. 상해홍친오에서 기차표가없어서 당일에 못갈뻔한 기억이 있어서 미리 전날에 예약해뒀다. 40분전에 도착해서 KFC에..

상해 오리엔탈번드 호텔 조식? [내부링크]

생각보다 오리엔탈번드호텔 매력있다. 위치가 좋다고 하지만 상해홍차오 기차역에서 택시타고와서 아직도 위위엔? 기차역이 어딘지를 모르겠다.중국어도 안되고,, 사전에 준비해온 지식도 없고, 지금 공부하기도..

혼자라는게 지금은 힘들다. [내부링크]

얼굴주름때문에 고민이 참 많아진다. 그전엔 아무생각없이 살았는데 신경쓰기시작하니까 무한신경쓰임.이런저런 시술들....영구적이지는 못하니까.... 여행을 혼자다니는것에 익숙해졌다고 하지만 그건 아닌게 확..

하겐다즈 마카디미아 [내부링크]

오늘 하겐다즈 먹어본것중 가장 비싸게 주고 사먹은게 아닐까 싶다.내가 너무 쉽게 생각하고 상해를 온것일까. 하긴 한번도 안와봤던 동네긴한데 사람사는곳 다 똑같겠지하고... 모가다르겠어라는 생각은했는데.....

인천공항 퀴즈노스 서브 [내부링크]

최상급 100%아라비카원두의 맛! 커피를 주문하고나니 눈에 뛰는 문구. 아침일찍 나온다고해서 나오긴했는데 생각보다 티켓팅하는데 시간이 많이걸렸다. 토요일이기도하고 패키지여행이 많았나? 공항푸드코트에서..

위엔화 환율 [내부링크]

토요일 아시아나 비행기 예약만하고 호텔은 오늘 예약하고.. 잘 모르겠다. 나의 여행스타일이 무엇인지..... 좀 더 체계적이고 꼼꼼하고 싶은데.... 이번 일정도 정해진건 비행기일정과 이동하는 간단한일정 빼곤...

중국 상해 자유여행 [내부링크]

처음가는 중국. 중국이 그렇게 크다는것도 잘 모르다가 이번에야 알게된사실. 상해가면서 중국친구집도 들를려고 했더니 상해에서 두시간 삼십분을 비행기를 타야 만날수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문제는 이번주..

주민등록증 재발급 [내부링크]

스마트폰 명의가 아빠 이름으로 되어있다보니 인증을 받거나 물건을 구매할때 등 실명인증할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더군. 거기다가 운전면허는 적성검사 갱신신고를 하지않아서 교육은받았고 발급받으려면..

크리스피도넛 할로윈 [내부링크]

중국은 비자가 필요하다고하여 급행으로 비자발급신청하고 오는길에 급현기증을 느껴서 달달한 크리스피도넛을 사러 드렸다. 할로윈기념세트 크리스피도넛은 오리지널 아니면 먹지않는데 할로윈컵이 몹시 탐나서..

전광수커피 [내부링크]

명동성당에 정광수커피가 생겼다. 경은이가 적극적으로 맛있다고해서 궁금했는데.. 근래에 맛있는커피 마신적이 극히 드물어서 만족스러운듯 나의 허전한 맘을 채워주었던것은 커피보다도 커피잔이었다. 명화속에..

송로버섯의 진실 [내부링크]

송로버섯은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채소" 라고 불리지만 "신의 관능성"과 "세상에서 가장 퇴폐적인 향" 을 지니고 있다고도 한다. 캐비어만큼 비싼 송로버섯은 검은색(멜라노스포룸)도 있고 흰색(마그나타)도 있다..

투명치아교정기 리테이너 [내부링크]

치아교정을 받고 이가 이리저리 옮겨다니느것을 예방하기위해서 리테이너를 착용하고있는데 습관이 문제로다. 잠을 자면서 리테이너를 착용후 아침에 일어나면 리테이너를 케이스에 넣어야하는데 그냥 휴지에 대충..

미드 더 킬링 시즌 4 [내부링크]

미드. 머리가 아플때 정신없이 볼수있는 몰입해서 볼수있는 도피처가 우리에게 필요하다. 그럴때 찾게되는것이 바로 미드... 킬링은 2013년 여름오기전이었나..마음이 너무나 무거웠던 주말... 시체처럼 몸은 눕혀..

홍콩 성요한성당(세인트 존 성당) [내부링크]

저번에 왔을때 빅토리아피크는 트램타고 가봤구 성요한성당은 가보지못한지라..일요일에 미사도 볼겸해서 겸사겸사 성요한성당을 갔다. 마침 바로 영어미사가 있어서 기다리지않고 미사를 볼수있는 기회가 갖게됐..

추억의 포장마차 닭발집 담쟁이 [내부링크]

얼굴처짐이 심해지면서 얼굴볼살이 빠지면서 살이 찌는것보다는 살이 빠져서 볼살이 실종되는것이 더욱 문제라는 결론에 도달하면서 피부에 좋다는 닭발에 관심을 갖게되었다. 그전에는 닭발 먹어본적없음.... 낙..

홍콩 침사추이 딜리셔스 키친 [내부링크]

두번째 홍콩.. 이번에는 침사추이의 YMCA 솔즈베리 호텔에서 3박했다. 한국사람들이 꽤 많이 이곳에 머무는것같았고.. 실제로 조식먹으로 갔더니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한국어..목소리도 저렁쩌렁~~~~~~~ 입맛이 없..

장기의 유래(일본장기) [내부링크]

장기는 인도가 발생지라고 한다. 인도의 장기가 페르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전해져서 오늘날의 체스(chess)가 되었고 중국으로 전해진 인도의 장기는 중국에서 상기가 되었다고 한다. 중국의 상기가 다시 한국과 일..

버거킹 치즈와퍼 가격 [내부링크]

왜 버거킹 햄버거는 맥도날드,롯데리아 햄버거보다 비싼건지 모르겠다? 아마도 재료가 더 좋아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하지만 그렇게 이야기하면 다른 햄버거집에서 그런 인식이 들도록 가만 나두지는 않을꺼같은뎅...

버스 출퇴근시간 148번버스 [내부링크]

집에서 회사오는데 2시간이 걸렸다. 지하철이 없다면 ............. 출퇴근길이 얼마나 고달퍼질까를 생각하니 눈물이 앞을 가린다. ㅜㅜ 흐흐흐흐흐흐흑 (우는 소리) 종점에서 종점을 찍었더니 1시간 20분이 소요..

월드 트레이드센터 트위스트 [내부링크]

트위스트. 월드트레이드 센터 3층인가에 있는 트위스트. 홍콩책자속에서 이름을 들어보긴하였는데 별생각없이 갔다가 코즈웨이 베이역 소고백화점 뒤쪽의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딱 마주쳤다능... 명품브랜드의 집..

퀸연아 대미를 장식한후 그녀가 느낄 감정 [내부링크]

퀸연아. 한국에서만 유명한게 아니고 세계에서 유명하다는건 어떤 느낌일런지... 어딜가나 알아본다는건 또 어떤느낌일런지. KIM 이 아닌 QUEEN 으로 불린다는게 어떤 느낌일런지. 상 상 할수가없구나. 강철멘탈이..

싱가폴 부기스 정션 아지센라면 [내부링크]

부기스정션. 싱가폴은 치안도 좋고 이동할수있는 교통수단이 잘 되어있어서 여성들이 여행하기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한다. 짧은기간 있었지만 나도 동일한 생각을 했다는. 그런데..먼가 매력적이지는 않았다...

직장인영어학원 [내부링크]

오늘 영어학원가는날인데 ㅜㅜ 스트레에에스~ 영어로 한시간동안 이야기해야하는데 잘해야한다는 나의 맘과 영어공부하기 싫다는 나의맘이 막 뒤죽박죽이 되어서 공부는 안하고 부담감만 심해진다. 미춰버리겠다..

멀버리가방을 든 남자 [내부링크]

지하철을 탔는데 멀끔하게(잘생긴건 아니고..키는 좀 크고 나이키운동화가 좀 안습이긴했는데..) 생긴분이 멀버리 가방을 들고 지하철을 탔다. 멀버리가방 설마..짭은 아니겠지 하는 생각을 하며 그 남자를 다시보..

나는 믿고싶다 [내부링크]

오늘 먼가 좀 불안하게 시작된다 싶은데 역시 먼가 좀 찜찜하다...왜 그런지는 날 찬찬히 살펴보다보면 나올것이고. 이렇게 글 쓰고있지만 왜 찜찜한지는 나. 알고있다. 휴... 사람이고 일이고 내맘대로 하려고해..

아사히맥주 역삼동 타카라 [내부링크]

역삼동. 직장이 역삼동이다보니 매일 왔다갔다했어야했고 그전엔 강남가려면 잘 차려입고가야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푸하하하하 이런 이야기 쓸려고 하니 민망하다. 그렇게 십년을 역삼동을 오고가니 역삼동에 살..

싱가폴 크랩 [내부링크]

싱가폴 크랩 요리가 유명하다고...싱가폴까지 가서 크랩안먹고오면 큰일날것같은 그기분. 그건 내가 홍콩갔을때 마카오 갔다오지않으면 홍콩절반만 갔다온것과 같다는 그런 기분.. 꼭 해야하는,, 그렇게 하지않으..

길을 잃었다 [내부링크]

불금이라... 30대인 나는 오늘 할일이 별로없다. 못다한 일을 마저 해버릴까 하는 생각도들구. 아니야. 이러면 안돼 안돼.. 좀 쉬거나 즐겨야하는데 이럼 안되는뎅뎅뎅 하고싶은 일도 그닥없구. 오늘 무엇을 할까...

고기집 홍벽돌 [내부링크]

설날이 금욜부터인지알고 있었더니 목욜부터 설날이라고 해서 화들짝 놀랐다. 그래서 언니가 일끝나고 술한잔하자는 거였더군. 아 놔 ~~ 정말 눈치가 자꾸없어지는것이더냐.. 살면살수록 형제자매가 많다는것은 축..

안녕 또보자 그리고 일년반 ㅋㅋㅋ [내부링크]

회사그만두고 회사근처에도 가기싫고 회사만 생각해도 먼가 질리고 그래서 가까이 지냈던 지인과도 연락만하고 만나지 않았었다. 회사그만두고 나같은 행동하는 사람 꽤 많은것같은데 그간 그래도 카톡이있어서 어..

여자친구와 여행 [내부링크]

친구랑 여행가서 원수되서 돌아온다는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들었다. 실제로 20대때 직장언니와 함께 유럽갔다가 서로 맘이 안맞아서 각자 보고싶은것 보고 다른기차로 온적도 있었지 먼 놈의 쓸데없는 존심이었는..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부탁드립니다. 부탁도 해본사람이 더 잘할수있는걸까??? 아오..정말 난 부탁을 안해봤던것같다. 이것좀 해주세요.. 저것좀 해주세요. 부탁하기 어려워하는 이유는 아마도 거절당할수 있는게 두려워서 인것 아니겠..

명품가방 프라다 아울렛 [내부링크]

명품에 대한 환상이 없는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가방하나에 200만원이 넘는다는것이 샤넬은 500만원이 넘는다는것등등 돈도없지만 그럴만한 배포도 없어서 그냥 생각안하고 남일 이려니 생각했는데.. 홍콩여행 가..

마카오 버스 [내부링크]

홍콩에서 4박 5일 뚜렷한 매력을 느껴서 홍콩을 간게 아니기에.. 가보지도 않았는데 거기가 매력있다고 생각하는것도 무리가 아닐까?? 그래도 홍콩여행 책자를 2권이나 샀다. 홍콩에서 볼게있으면 놓치고 싶지않았..

나를 위한 투자 [내부링크]

3주간 주보 '말씀의 이삭'란에 두산 박용만 실바노님의 글이 올라오고있다. 이분 보면서 그룹회장님도 또옥같은 고민을 하시는구나 인간적인 고민의 글을 올려주는걸 보면서 위안도 얻고 깨달음도 얻고 그렇다. 어..

어린이 장갑 [내부링크]

간만에 강남역에 갔다. 갈때마다 헷갈리는 강남역... 신분당선이 없었을때는 참 심플했는데 신분당선 생기고는 가끔 짬짬이 가는 나는 미로를 헤매이는듯한 느낌을 지울수가없다. 이날도 마찬가지였고. 강남역 CGV..

집으로 가는길 [내부링크]

전도연&고수 주연의 집으로 가는길을 예약했다. 재미있으려나???????????? 차라리 훨훨 날아다니고 발길질 하는 시원시원한 액션 영화를 보는게 났지않을까? 하는 고민속에서도 주저하지않고 집으로 가는길을 예매..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 로즈번 [내부링크]

극장에서 영화보는걸 너무 좋아했던 감수성 풍부했던 그런 시절이 있었다. 시간은 많은데 무엇을 해야할지는 모르겠고 그게 공부일진대 공부에는 집중안되고.. 어떻게 해야 잘 하는건지도모르겠고 지금 잘하고 있..

데무 니트,코트,블라우스 미치겠네. [내부링크]

데무 옷값이 싸지않다 비싸다고 난 생각한다. 의류의 경우 특히 백화점에서 정가 다주고 사는걸 난 미친짓이다. (이글을 보고 너가 미쳤다. 라고 하심 할말없다.. 개인적인 생각일뿐) 라고 생각하기에 할인매장을..

출근길 지하철 [내부링크]

왜 늦었는지 이유를 물을때 지하철이 막혀서 라는 답을 하면 그건 우스개 농담이었는데 아침출근길 지하철을 타면 그게 우스개 소리가 아니고 지하철도 막힌다는걸 몸소 느낄수있다. 난 수유역에서 지하철4호선을..

겉만보고 판단마라 [내부링크]

겉만보고 사람 판단하면 안된다는걸 오늘 다시한번 알게됐다. 이걸 블로그에 쓸까말까 고민이되지만 혹 나와같은 일을 겪기를 원하지 않기에 그냥 적어본다 얼마나 많은 이들이 이글을 읽겠냐만은 아주머니들이 재..

확정일자 받는법 [내부링크]

이사를 간다는것은 생각해야할 일들이 많아지게 만든다. 챙겨야할것들도 많구...... 친구들도 명절돌아오기전까지가 그리도 맘이 무겁고 싱숭생숭하다고 하는데 나도 이사할날이 오기전 준비하기까지가 참 맘이 무..

베스킨라빈스 쿼터 사이즈 [내부링크]

밥먹고 술먹고 아이스크림까지 챙겨먹어야 무얼좀 먹었다는 느낌이 드는것인가. 술값은 내가 낼터이니 너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쏘아라~는 명과 함께 가게된 베스킨라빈스.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아이스크..

왕좌의 게임 제프리 라니스터 & 브리엔경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을 보면서 각자 개인 하나하나의 살아있는 인물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왕좌의 게임에서 선과악을 따지자면 판단기준이 흐려지기 쉽다 각각의 인물들이 다들 매력적이라서 그런걸꺼나. 그중에서..

킹크랩 전문점 이유있는 맛집 씨푸드박스 [내부링크]

이유있는 맛집이라더니 이유가있다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고 랍스터만파는것이 아니고 부들부들한 랍스터에 해물라면도 있고 한국사람 입맛에 맞게 바꿔서 푸짐하게 한상 먹은느낌 들고 분위기도 괜찮다. 맛도있고...

주일미사 방콕 어셤선성당 미사시간안내 [내부링크]

약간의 패닉감... 그리고 좌절감, 불안감 왜 불안한가? 왜 불안한가? 잃을게 많아서 불안한가? 감정이라고하는것은 한가지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수있다. 한가지 상황이 (그 상황은..

이수역 동굴화로구이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빨리간다고 느끼는 이유는 익숙함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그 익숙함을 좋아하기도하면서 한편으로는 싫어하기도 했다능 익숙함의 반대는 변화 ??? 도전?? 이런건가.휴.. 밥집도..

피부과 자외선차단제 메디스파 썬블록 [내부링크]

옷을 살꺼냐 피부에 투자할꺼냐 만약 선택을 해야한다면 난 무조건 피부라고 얘기하고싶다. 물론 옷발도서야하지만 피부는 시간이 지날수록 관리를 안하면 결코 좋아지지않을테니까. 자외선만 잘 관리해도 피부가..

면요리 천하제면소 [내부링크]

청소년기때 홍콩영화를 보면서 열광했던 기억이난다. 입에 담기도 어마어마한 사대천왕등등,절대고수,무림지존등등 더 엄청난 제목의 스타들이나 중국영화들도 많았지만 유행의 흐름이 썰물처럼 빠져나간후 아예..

베트남 호치민 쌀국수 포2000,포24,포호아 [내부링크]

왕가네 식구들에서 호박이 남편으로 나오는 허세달에게 일억원한도의 카드를 준 여인네가 허세달에게 추운겨울밤에 "아이스크림 먹고싶으니 아이스크림 사와" 라고 이야기하자 허세달이 " 이추운날에?" 여인네가 "..

백종원 홍콩반점0410 [내부링크]

백종원에 대해서 들었던것은 음식좋아하는 맛집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후배에게서다. 신입인 후배는 백종원의 체인점 중하나에 가자마자 이사람이 엄청 부자이다로 시작하여 백종원이 가지고있는 체인점을 하나씩..

영드 스푹스 SPOOKS,셜록홈즈,루터 [내부링크]

주말부터 보게된 새로운 미드 왕좌의 게임과 영드 스푹스 정말 미춰버리겠다. 한번보게되면 끝을 보게만드는 매력덩어리 미드라서 그런건지.. 토,일요일을 모두 투자했지만 스푹스 시즌6, 시즌7 겉할기식으로 봤..

참치회 제대로 먹는법 세진참치 [내부링크]

종종 스시집을 다니다보니 음식을 먹어도 좀 제대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된다. 그냥 '어? 음식이네" 라고 먹는것보다는 음.. 이건 어느부위인데 맛이 어떻군.. 이라고 알고먹고 싶어지는 지적호기심이 생..

부친상 위로문자,조문문자 [내부링크]

랭귀지 학원에 다니면 꼭 전주에 했던것을 복습해야한다는것. 복습을 하지않으면 정말 입을 오물거릴수도 없다. 즉 전혀 수업을 따라갈수없다는것인데.... 저번 토요일 수업은 선생님이 숙제를 많이 내주셔서 (선..

역삼동 이자카야 모모코 [내부링크]

역삼동 이자카야 모모코 모모코 하면 왠지 고양이가 연상이된다. 그것도 이렇게 잘 빠진~~ 몸매좋은 고양이가.. 인테리어를 보면 아 ~~ 라고 공감이될듯. 동네마다 동네의 분위기가 있는데 이자카야 모모코하고..

송년회 장소 [내부링크]

퇴사를 하고나니 송년회도..... 그리 갈곳도 없다는... 회사다닐때는 팀송년회,본부송년회,부문송년회에 인사이동으로 인한 술자리 밥자리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하면 좀 빠질수있을까로 고민했는데... 일이라고하..

종각 젊음의거리 맛집 갓덴스시 [내부링크]

내가 이집에서 인상깊었던것은 일본요리사분이 스시를 만든다는것에 좀 놀랐다능. 한국분이 초밥만드시는것은 먹어봤는데 일본요리사가 직접 내눈앞에서 초밥을 만들어주니 좀 신기했다.. 회전초밥집인 갓덴스시..

탐앤탐스 신메뉴 브레드 프레즐 피자 [내부링크]

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처음 마셨을때 '오우~~~~~ 내 스딸이야...' 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또 평범해지는듯 하다. 그래서 좋은것은 아껴서 먹으라고 한건가??? 밥값하고 맛먹는 커피값 하지만 왜 매일..

따뜻한 정이있는밥상 킴스쿠치나 [내부링크]

사계절이 있는 한국. 축복받은나라라는 말을 자라면서 자주 들었고 대한민국 국민인 우리는 정말 특별한 민족이라고 절반쯤은 암시받으면서 살았던것같은데 요즘은 다문화가정이 많아지기에 한민족이라는 말을 쓰..

크리스마스 책선물 [내부링크]

토요일에 명동성당에서 미사를 봤다. 예실언니 아버님이 중환자실에 계신다고 하여 걱정이 많이 되지만 언니가 기도해달라고 하니 오히려 나의 마음도 놓이더라. 인간이 할수없는 일들이 있고 아직도 잘 하지는 못..

칠성포차 마약찜닭 [내부링크]

칠성포차 앞으로 자주 가게될것같다. 마약찜닭도 맛있고 그리고 눅눅한 그러면서도 올드한 분위기도 좋고. 결코 저렴하지않으나 돈없던 학생시절 생각나서 편안한곳 이 집이 정겨운것은 이름때문이기도 하다. 포..

양평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동생이 양평에 사는데도 그리 자주 가본적이 없는 양평 결혼하면 자기들만의 보금자리를 만들기에 부모의 품을 떠난다는것은 알고있지만 부모의 입장에서는 허전함이 남을것도 같다. 하늘에서 뚝 떨어진것처럼.....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라떼 [내부링크]

5일동안 근무하고 토요일에 능력개발을 위한 필수코스인 어학원까지 갔다오면 완전히 녹초가 되버린다. 그러나... 불평불만을 절대 내보일일이 아니라...행복하다는것을 스스로 알기에 감사합니다를 연발하게 된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결혼을 안한다는것은 혼자라는 뜻일지도모른다. 머 대한민국에 솔로로 남아있는 사람들이 많다고는 하나 그게 자발적인지 비자발적인지는 알수없는 법이니까. 일인가구가 늘어난다는것은 그만큼 혼자서 무언가를..

한정식맛집 이수역 단아한정식 [내부링크]

박재범노래를 듣고있다. 오늘 아침부터 계속. 짬짬이 자유로운 친구라는 생각이 든다 그의 행보를 보고 또봐도 그렇고 어디에 소속되어서는 결코 만족할줄모르는 스스로 자신의 길을 찾아가는 그의 모습을 보니 같..

강남역 노블카페 [내부링크]

금요일 모두들 축축축~~~ 처지고 호르몬 때문인지 신경이 예민해진 언니와 함께 기분전환이라도 하자는 좋은의도로 가게된 강남역 노블카페. 불금이라 그런지 지하철에서 올라가는 길부터 턱턱턱~~ 막혀서 잘못하..

맛있는 청국장 맛집 [내부링크]

엄마도 집에서 청국장을 담으셨는데 짚을 깔아서 그런지 청국장이 냄새도 안나고 맛있다고 하신다. 어릴때는 청국장의 그 쾌쾌한 냄새가 너무 싫어서 밥먹는 동안 이불 뒤집어 쓰고 있던적도 있는데.... 나이드니..

천연화장품 핸드밤 THANN [내부링크]

가을,겨울,봄 건조한 피부때문에 노화가 더욱 빨리오는것같다. 오늘 아침에 TV에서 말하기를 몸은 이상이 오면 이상이온다가 신호를 주다가 일정시간이 지나면 급속도로 나빠진다고하던데.. 노화도 그런것아닐까..

독도참치 참치초밥 10개 [내부링크]

꽤 많은 독도참치를 보고 놀랐다. 분점이있는듯.... 날씨가 추워서 설마 스시를 먹겠어 했는뎅 초밥을 먹자고 하여 독도참치로 직행했다. 점심손님은 일층이 아닌 이층으로 가야한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시간..

혼자 먹기 좋은 음식 [내부링크]

학원에 다니다보면 혼자서 등록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점심이나 저녁도 혼자서 혼자서 alone 해결해야할때가 많다. 직장동료중 한명은 혼자서 밥먹는게 싫어서 점심시간에 혼자남으면 아예 굶는다고 하던데... 나는..

나가사키 짬뽕 맛집 [내부링크]

웬만하면 맛집이라는 소리안할려고 했지만 이집은 나가사키 짬뽕에 한해서는 맛집이라고 말하고싶다. 역삼동도 아닌 창동에서 이정도의 맛을 낼수있는 집이 있다는것에 감사드리며 될수있는한 자주가려고 노력하는..

추울때 생각나는 음식 [내부링크]

추울때는 역시 따끈따끈한 길거리음식들이 쵝오다란 생각을 한다. 그중 뜨끈뜨끈 넘 국물이 뜨거워서 입천장을 홀라당 벗겨내는 오뎅국물은 갑이 아닐까.... 거기다가 매워서 눈물을 찔끔나오게만드는 오뎅과 고소..

국민은행 공과금 납부 [내부링크]

건강보험료,주민세,전화비 등 지방세와 공과금을 납부하려고 하면 참 부담이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도봉쪽에 있는 차장이라는 사람이 이야기한것처럼 지내들이야 고지하면 끝났다고 하더라도.. 국민으로서 매달..

이쁜악세사리가게 레슈아 [내부링크]

강남역에 가면 볼거리도 먹을거리도 그리고 다양한 사람도 구경할수있다. 친구와 만나기위해서 강남에 갔다가 보게된 레슈아 처음에는 그냥 지나치려했는데 나의 시선을 끄는 문구가 보이더군 먼가 사연이 있는듯..

정관장 홍삼정 홍삼티 [내부링크]

홍삼은 정관장만 먹는다. 귀가 얇아서 그런지...누누히 정관장이 홍삼중에서는 가장 믿을만하다는 이야기를 듣다보니 귀에 못이 박혀버린듯. 정관장 홍삼차는 후배가 사다준후로는 매일 녹차,커피와 번갈아 가면..

추억의 과자 호떡 [내부링크]

호떡을 과자라고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호떡은 어릴때 추억이 몽글몽글 솟아오르게하는 힘이있다 나에게 호떡은 행복한 기억이다. 추운겨울이 오면 엄마는 밀가루를 숙성시켜서 달달한 꿀물이 줄줄 흐르는 호떡..

피곤하면 잠깐 쉬어가 [내부링크]

일하다가 지칠때 물론 동료들과의 수다도 머리를 식혀주지만.... 그것만으로 부족할때가 있다.. 그때는 그냥 가만히 머리를 식혀주어야할때 고럴때 커피한잔이 보약이다.. 향기로운 커피향기는 내머리를 무질서하..

외국어학원 [내부링크]

토요일마다 3시간씩 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능.. 주위의 부정적인 반응을 이겨내고 저번주 토요일부터 시작했다. 생각보다 재미있더군.. 그리고 평소에 필요했던 언어를 직접 설명을 듣고 하나씩 배우기 시작하..

샤넬 올인원크림 헬씨글로우 비비크림 [내부링크]

방금 내눈을 의심하는 동영상을 보면서.... 저런일이 일어나고있다는걸 정령 믿을수없다고 생각하면서 샤넬올인원비비크림에 대해서 써보련다. 팬이 얼마나 심하게했으면 매니저가 팬을 때릴까 싶긴한데..헐헐헐..

홍콩여행 책 [내부링크]

산이의 어디서잤어라는 노래를 듣고있는뎅 들으면 들을수록 재미있다. 이노래는 그냥 듣기만하는것보다는 직접 뮤직비디오를 봐야만 제대로 이해가 가는듯. ㅋㅋㅋㅋㅋ 꼭 한번 SanE의 어디서잤어 들어보길. 오늘..

매운 스파게티 바비레드 [내부링크]

매운게 먹고싶을때가있다. 화성인에도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들이 나오더군.. 매운맛에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무엇인가가 들어있다고만 어렴풋이 알고있는데.. 예전엔 고추먹는것도 무서워서 벌벌 떨던내가!!! 이제..

사당역 오피스텔 [내부링크]

오늘 이사가는 집 계약을 하고왔다. 첨엔 인터넷으로 사당역 오피스텔 검색했더니 와우~~정말 괜찮은 맘에 쏙드는 집들이 꽤 많이 나오는것 아니겠나... 그래서 나 혼자생각했다. 괜찮은 가격에 예쁜집들이 이렇게..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내부링크]

동굴화로구이를 갔다능. 점심시간이기도 했지만 사람이 많아서 깜짝놀랐다능. 요즘 블로그를 시작했기에 밥먹기전 사진찍는것은 필수필수. 음식나오면 모두들 전투적으로 먹기바빠서.... 그들을 그대로멈춰라~~ 를..

베스킨라빈스 종류 사이즈 [내부링크]

6살짜리 조카와 14살 조카가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라디오에서 나왔던 이야기가 생각난다. 결혼한 딸이 라디오에 사연을 보내서 전파를 탔던내용인데. 아버지는 그동네에서 생선대가를 좋아하는걸..

미국드라마 미드 워킹데드 [내부링크]

워킹데드 시즌4가 언제 나오나~ 나올려나~~ 기다리다가 눈이 빠질뻔했는데 드디어 시즌4가 시작해서 매주 한편씩 보고있다... ㅠㅠ 일주일에 한편씩이라니..요즘같은 초고속 시대에 너무 감질맛나는것도 사실이지..

핫도그 칼로리. 종각 나뜨루 팝 [내부링크]

종로에는 어학원이 많다..참말로. 먹고살기위한 공부는 끝이 없는듯하다 ^^''' 오늘부터 개강하는 르몽드어학원에 갔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핫도그하나 사먹었다. 종각역에 맛집이 참많은듯... 간단하게 먹으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