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juny의 등록된 링크

 helloju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에 관한 모든 것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어요. 여행관련 블로그로 방향을 잡고 운영하는 중인데 이전에 좀 많이 활동하지 못했던 것들을 다시 운영하는 중이에요. 그러면서 블로그 체험단을 오래 했는데 다행히 체험단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은 것은 없었어요. 블로그 체험단을 하고 있는 과정에 대한 포스팅을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쏠쏠한 재미도 있고 또 금전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일임은 분명하거든요. 이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지인들에게도 잘 알려주고 하는데 또 이게 취미가 맞아야 할수 있는 일인것 같아요. 같이 열심히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고 또 사진도 찍고 해도 핸드폰에만 저장해놓고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는 지인들이 대부분이거든요! 방법을 알면 쉬운 블로그 체험단! 체험단의 매력에 대해서 한번 더 알려드려보려..

지쿠터 미납금 납부방법 미성년자가능 부스터 가격 [내부링크]

주변에서 보이는 지쿠터입니다. 요샌 따릉이 자전거를 비롯하여 대중 이동수단이 많아지는듯 합니다. 많이 이용하는 만큼 정보도 많아지지만 금액에 관한 부분에 대한 것들은 궁금증도 늘어날 테지요. 지쿠터를 비롯한 다른 회사의 킥보드 같은 경우도 미성년자는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원동기 면허가 있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처음에 등록할때 면허증을 등록해야하고 (운전면허증가능) 카드결제로 결제가 이루어지다보니 결제카드등록까지 해야합니다. 그럼 이런 지쿠터 같은 경우에 결제가 실패해서 미납금이 발행했을 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알아보는 것이 제일 빠르지만 그게 또 여의치 않을 경우가 있을텐데요. 우선 지쿠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결제수단을 등록해야하고 금액은 라이트플랜, 스탠다드플랜, 프리미엄플랜에 따..

다이소 요가매트 가격 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요가매트를 알아보면서 인터넷이나 마트는 좀 가격이 나가더라고요. 그럴때 또 찾게 되는곳이 바로 다이소겠죠. 다이소가면 요가매트가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이전에는 그냥 지나쳤는데 사려고 마음먹으니 얼른가서 하나 집어오고 싶었습니다. 다이소 상품중 가격이 좀 나간다 싶은 것은 5000원이죠.. 다이소 요가매트도 그 정도 가격을 예상했는데 정답이었어요. 가격은 5000원 색상은 여럿있는데 그중 보라와 블루중 고민하다가 블루를 집어왔어요. 두께는 4mm 사이즈는 넓이 173 세로 61 cm입니다. 보통 여자분이 사용한다고 했을때 넓이 173센치미터 정도면 누워서 사용해도 짧지 않은 길이라서 좋아요.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엔 넓이나 세로 길이가 좀 작게 느껴지겠다 싶기도 합니다. 누께가 4mm면 많이 두꺼운 편은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주소) [내부링크]

노트북에 삼성프린터를 설치해야하는데 드라이버를 어디서 다운받는지 몰라서! 직접 설치해보면서 포스팅 해보아요 공유해보려고요~ 우선 내 프린트 제품명을 알아야 편리합니다. 보통은 프린터 앞면에 쓰여있어..

내가키운다 이지현 - 쥬얼리 이지현 아들 내가키운다 방송 [내부링크]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키운다 16회는 11월 3일 오후9시에 방송되었어요. 저는 재방송으로 봤는데요! 여기에 아주 오랜만에 보는 쥬얼리 이지현씨가 나오더라고요. 이지현! 쥬얼리~ 니가 참좋아..

아이폰 무료음악듣기! 무료음악듣기 어플~ 세이캐스트 음악방송 [내부링크]

요즘은 노래 듣는 어플들이 많이 있어요. 무료로 즐길수 있는 어플이 있어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세이캐스트! 이전에 세이클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개인 음악 방송을 할수 있는 사이트..

TV조선 국민가수 이병찬! 응원하며 보게된 이유~ [내부링크]

TV조선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을 하더라고요. 본방송을 챙겨보지는 못하는데! 일을 하다보면 재방송이 나올떄가 있어요~ 그러다 순간 넋놓고 보게된 장면이! 국민가수 선수부 이병찬 마이크를 사정없이 떨면서 노래..

1,4학년 학생행동특정검사 (학생건강정보센터) 본인확인번호 [내부링크]

학기 중반이 되면 학생들 학생행동특정검사를 하곤해요. 2020년에 이어서 2021년도 할때가 된것 같은데 이 1,4학년 학생행동특정검사를 하라고 나오면 어떻게 하는것인지 학교에서 알려주지만~ 일단 들어가서 하는..

[별내맛집] 스쿠로 넥스트도어~ 분위기맛집 별내 레스토랑! [내부링크]

별내는 가까워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렇게 벚꽃이 다 떨어지기 전에 다녀온 분위기 맛집 레스토랑! 별내 스쿠로 넥스트도어~ 좀 분위기내고 싶을떄 가는 곳이기도 해요! 건물만 봤을때는 레스토랑인지 골목..

[구글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고시 통과했어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지는 아주 오래된것 같은데 그때는 추천을 받아야 할수 있었고 지인의 추천코드를 받아서 처음 티스토리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땐 이걸 잘 해야지?? 하는 생각이 없어서 일기장 정도로 쓰고~..

[노원역주차] 롯데백화점 앱 무료주차권 이용하기 (롯데백화점 주차할인) [내부링크]

노원에 가면 차를 가져갔을대 주차를 어디에 해야하는지 찾아야 할때가 있어요. 이럴떄 저는 주말이라면 (밤늦은 시간포함) 노원구청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노원구청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노원구청이 끝나는..

[따릉이이용방법] 따릉이 임시잠금 등! 따릉이 이용법 (새싹따릉이) [내부링크]

요즘 어딜가나 잘 보이는 따릉이 자전거!! 나온지 한참 됐지만 사용해본 적은없었던 것 같아요. 집에 자전거가 있기도 했었고요~ 집에있는 자전거를 타며 되지~ 이런 생각이었는데 사실 집에 자전거를 끌고 나가면..

고클린 다운로드 받아서 컴퓨터 속도 개선하기 (고클린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컴퓨터가 좀 느려진것 같고 부팅이 느려지고 뭔가 부팅시 뜨는것들이 많다~ 혹은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다가 잘못 눌러서 설치된것들이 있는데 이걸 어떻게 삭제해야할지 모..

자전거 바퀴 바람넣기 - 삼천리 공기 주입기 [내부링크]

자전거 바퀴 바람은 왜 그렇제 자주 빠지는것인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자전거 바퀴 바람을 넣는곳이 요새는 곳곳에 보이긴 하는데 거기까지 가도 내 자전거에 맞는 주입기가 아닐때도 있고 여러 사람들이 함께 쓰..

[네이버오피스] 네이버폼 설문조사 만드는법 (네이버오피스 폼 사용법)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오피스를 검색하고 들어갑니다. 그럼 이제까지 다운받으려고 찾고 또 사고 하던 파일들을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어요. 보통 이력서나 일간플래너 혹은 가계부 등등 일부러 돈을 주고 구매도..

[포토스케이프] 빠른 사진 편집에 최적인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내부링크]

포토샵을 잘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진 편집을 하기 편리하겠지만! 사진을 줄이거나 모자이크 처리하거나 또 사진에 네모로 글자를 강조하거나 할때 필요한 사진편집을 할때!!! 유용하고 편리하고 간편하게 쓸수 있..

[흥국화재] 실비보험 신청하기 (흥국화재 실비보험청구서류 , 흥국화재 고객센터) [내부링크]

보험의 청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보험은 드는것도 중요하지만 잘 청구해서 받는것이 중요해요. 나중에 한번에 신청하자~ 이렇게 생각하면 언제부터 신청해야하는것인지도 헛갈릴수 있고 또! 시간이 지나고 나..

미세먼지 주의보! 노후경유차량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에 과태료는 얼마?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심각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다행이란 생각이 드는 것은 예전엔 아무리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경고를 하고 <미세미세> 어플에서 이모티콘이 방독면을 쓴다고 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14일 추천) - 신한카드 고객센터 [내부링크]

신한카드를 이용하신다면!! 아니면 다른 카드들을 이용하시더라도 카드를 이용하시는 결제일별로 일시불및 할부 이용기간이 다르다는 것을 꼭 확인하세요. 이렇게 확인하지 않으시면! 포인트나 할인 혜택을 금액..

[부산역] 부산에서 돌아올때 환공어묵 꼭 사오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부산에 일이있어서 다녀오면서! 급하게 돌아오느라 뭘 사오지를 못했었는데 비록 기차 안에서는 먹을수 없었지만! 그래도 돌아오면서 환공어묵을 사왔어요. 저 부산역 저 자리!!! 삼진어묵이 있던 자리..

[앱테크]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내부링크]

앱테크를 소소하게 하려고 할때 가장 쉽게 해볼수 있는 앱을 알려드려요! 스벅각 - 이름만 봐도 알수 있게 스타벅스 커피를 무료로 먹을수 있는 앱이에요. 물론 단순한 노동이 좀 필요합니다. 어렵지 않고 쉬워서..

충전해서 사용하는 USB충전 무선센서등 [내부링크]

밤에 일을 하다보니 거실에서 불을 끄고 방으로 이동할때 좀 불편한 것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현관 센서등도 지금은 고장이 나서 수동으로 껐다 켰다 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불을 켜는 것도 끄는것도 불편한 일이..

시외버스 예매하기 (PC버전 어플버전) 공항버스 예매 취소 수수료 [내부링크]

시외버스를 탈 때 미리 예매를 해서 타러가면 좌석도 원하는 자리로 예매할수 있고 해서 미리 예매를 한 이후에 터미널로 가시면 편해요 이때 예매를 하는 방법은 PC로 하는 방법과 어플로 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

필름카메라 느낌으로 사진 보정하기 - 포토샵 사진 보정하기. [내부링크]

오늘 아윤이 돌 사진을 찍었어요. 사실 생일은 3월 31일인데 두달 정도 당겨 찍었다고 해야 할까요? 아윤이가 일찍 걸을 듯 해서. ... 돌 사진은 걷기 시작하면 찍기가 너무 힘들어서요. (요건 준이때 터득한.....

미래에셋증권 / 증권어플이용시 스마트폰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내부링크]

이번에 미래에셋증권에서 아이폰용 어플인 미래에셋증권 M-stock이 App Store에 정식 등록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저는 요 어플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요 어플을 아이폰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

[EXR비타민]EXR비타민캠페인에 참여해봐요. [내부링크]

EXR 제품은 준이아빠가 무척이나 애용하는 제품이다. 결혼한 후 집에 가져온 옷들 중에 EXR 제품이 너무 많아서 혹시 매장직원을 좋아한 건 아닌지 의심의 눈초리를 기울였을 정도로. EXR 의 기본적인 디자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