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veggie의 등록된 링크

 hellovegg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 신상 성탄절 선물 딱이네요 Starbucks Stozotumbl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곧 생일인데요~ 언니한테 미리 생일선물을 받았어요^^ 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라는 건데요~ 핑크색을 받았어요 너무 이쁘더라고요~ 스타벅스 스토조 텀블러가 뭐냐면요? 한번 알아보았어요~ 핑크..

고구마 치즈빵 만드는방법 바로만든 빵 너무 맛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맛있는 고구마 치즈빵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재로가 무엇이 있는지 적어볼게요~ 재료 강력분 150g , 우유 100ml, 실온 무염버터 20g , 설탕 10g , 소금 2g , 인스턴트 드라이..

수제과일청 선물세트 받았어요 페어리스트리 차세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가장 춥다고 하는데 저희 지역은 너무나도 춥네요 ㅜㅜ 따뜻한차 한잔 먹고싶을정도로 춥답니다~ 마침 과일청이 다 떨어졌던 찰라 친구님으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레몬청이 색깔별로..

비박스 UFO 빨대컵 편하게먹는 아기 빨대컵 편하게먹자 [내부링크]

우리 귀여운 아기가 이유식 하면서 시작하게 된 빨대컵 하나론 부족하더라구요~ 외출할 때도 그렇고 세척 후에 말리는 시간이 꽤 길어서 3개 정도는 있어야 편하게 쓰는 거 같아요 비박스 빨대컵을 쓰게 된 이유는..

통영 당일치기여행 수륙해수욕장에서놀고 통영케이블카 타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너무너무 답답한 나머지 당일치기로 통영을 다녀왔습니다. 바다가 보고 싶다고 해서 가까운 바다를 찾다 보니 가까운 곳에서 안 가본 데가 통영 뿐이더라고요 당일치기로 다녀와도 되겠..

블루베리효능 무엇이 있을까요? 눈 건강 지키는 블루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베리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블루베리는 뭔가요? 월귤나무의 일종인 블루베리는 세계적으로 북반구를 중심으로 150∼200종이 분포되어 있으며, 로부시블루베리, 하이부시 블루베리, 래비..

비오는날엔 부침개 역시 비오는날엔 먹어줘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이런 날엔 막걸리에 부침개를 먹으면 맛있죠 ^^ 비가 온 뒤 날씨 온도가 많이 쌀쌀해진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입으시고 이런 날씨엔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 이제 부침..

수제빼빼로 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해보아요 [내부링크]

빼빼로데이 1년에 한 번 오는 날 빠질수 없죠~ 달달한 나의 빼빼로~ 남들 다하는거 한번 만들어 보자고요~^^ -빼빼로 만드는 방법- 우선 재료는 구해야 하는데요 저는 e홈베이커리 여기서 구매했답니다~ 다 있더..

롯데 신제품 빼빼로 출시 맛있는맛 평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롯데에서 신제품 빼빼로가 나왔습니다~ 빼빼로 꼬깔콘~ 과연 무슨 맛있까요? 빼빼로 역시 오리지널! ㅎㅎ 화이트 초코아몬드빼빼로? 누드 초코 치즈 : 초콜릿이 가득 차 있어서 너무 맛있다~ 월..

닭볶음탕 레시피 오늘은 뭐먹지? 아이들도 좋아하는 닭볶음탕 탕탕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볶음탕을 만들어 볼 거예요~ 벌써 기대된다 맛있겠다~!!!!! 우선 닭볶음탕을 만들기 위해서는 재료가 필요하겠죠? -재료- 1. 손질된 닭볶탕용 생닭 , 우유 , 감자, 양파, 고구마, 파 , 당근,..

왕까마중 효능 뭐가있는지 볼까요? 약초중 제일으뜸 [내부링크]

까마중 흔히 밭에서 보이는 모르면 그냥 지나치는 까만 까마중? 생명력만큼은 최고인 까마중 열대나 온대지방에 널리 분포하는 약초로 강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마 중-까마종이-깜뚜라지라고도 합니다...

청란 푸른빛의 귀한 계란 심혈관계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달걀 [내부링크]

오늘은 직접 키우고 있는 청계 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푸른빛의 귀한 계란 고영양 청란? 넌 도대체 뭐니? 청란 중에 청란 초란이 있어요~ 초란은 병아리가 성장한 어린 닭이 처음부터 한 달 이내까지 낳은 알..

백종원의 볶음요리 소스 파인애플 새우볶음밥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토요일! 아이들과 뭘 해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파인애플 숙성해둔게 생각이 났어요!! 사놓고 5일 됐는데.... 하마터면 잊어버리고 계속 숙성만 할뻔했어요;;;;;; 파인애플을 열심히 손질해놓고 집에 있던..

오미자 효능 5가지맛과 엄청난 영양소 : 오미자차 [내부링크]

오미자는 다섯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열매이고 생으로 먹으면 껍질은 신맛이 나고 씨는 쓴맛, 매운맛, 과육에는 단맛, 포괄적으로 짠맛이 납니다. 이 다섯 가지 맛은 소화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아..

항암에 좋은 음식 브로콜리 효능 몸에좋은 슈퍼푸드 [내부링크]

브로콜리는 바이러스의 저항력이 높고, 인터페론 분비를 촉진하는데, 양파가 이 작용을 도와준다. [몸에 좋은 브로콜리] 매년 농사를 지으며 브로콜리를 즐겨 먹습니다~ 음 건강에 좋다 하니 ^^ 브로콜리를 살..

레드벨벳 머핀 만드는법 할로윈데이 아이와함께 할로윈머핀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핼러윈데이가 다가오기 전 미리 아이들과 함께 머핀을 만들어서 먹어볼 거예요~~ 짝짝짝~~ 핼러윈데이 머핀 만들기 재료 물 레드벨벳 머핀믹스 가루 버터 50g 초콜릿 빵 굽는 틀 물과 버터..

치즈 떡볶이 만드는 법 사과 떡볶이 10분 뚝딱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오랜만에 떡볶이 해 먹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치즈 떡볶이~ 한번 만들어 볼까요? -사과 치즈떡볶이 만들기 재료- 가래떡 6개~7개 모차렐라 치즈 달걀 2개 고춧가루 매우게 하고 싶으면 5T 설..

할로윈데이 쿠키 만들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 한 ~ 디저트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쿠키만들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 할로윈데이 하면 떠오르는게 있죠! 여러가지 분장을 하고 사탕을 받으러 다니는 날~ 아이들과 분장을 하고 사탕받으러 집집마다 찾아다니지는 못하기에,..

꽈리고추찜 만드는법 건강해지는 그맛 꽈리고추요리 [내부링크]

직접 재배한 꽈리고추를 수확했습니다. 워낙 고추 종류를 좋아해서 이번엔 꽈리고추 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 꽈리고추 300g 밀가루 1.5T 진간장 3T 고춧가루 2T 다진마늘 1T 참기름 깨 0.8T 양파 파 직..

대추 효능 : 몸에좋은 대추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추 수확할 때가 되었습니다~ 갈색으로 색이 변하는 시점에 수확을 했어요~ 대추와 대추차의 효능의 대해 알아겠습니다~ 어릴 적에 집에서 대추 한 그루씩 가지고 있잖아요 대추가 잘 익을 무렵 하나..

가을 도토리줍기 가을 도토리 효능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농사철도 막바지에 접어들어 쉬는 타임에 들어섰습니다~ 그래서 가을인 만큼 빠질 수 없는 기호 식품 도토리묵을 만들기 위해 내산에서 도토리 줍줍 하러 갔습니다~ 도토리 효능 중 해독작용과..

사과파이 만들기 사과향이 가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찹쌀호떡믹스로 사과파이를 만들어 볼 거예요~ 우선 재료를 준비를 합니다. 재료 오뚝이 찹쌀호떡믹스( 시중 마트에 판매합니다) 사과 2개 파이 만들 틀 1개 맛있는 사과를 깨끗하게 싰어줍니..

레몬딜버터 만들기 풍미 가득 다양한요리에 사용가능해요 [내부링크]

오늘은 레몬 딜 버터를 만들 예정입니다! 나 혼자 산다 에서 키 편을 보고 딜 버터를 꼭 한번 만들어봐야지 했었는데.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만들게 되었어요. 씨앗 파종부터 키우기까지 시간이 걸리기도 했고..

콘새럴드 만들기 옥수수양배추 샐러드 만드는법 [내부링크]

저번 주 내내 많은 일들이 겹쳐 참 바쁜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일들은 왜 이렇게 한 번에 몰려오는 걸까요?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저번 주에 했던 음식들을 이제 올려봐요. 저장해둔 양배추..

명절간식 설날 모약과 만드는법 [내부링크]

#5인 이상 집합 금지 우리는 가족만 5명 아무 데도 못 감 아무도 못 옴 ㅠㅠ 그래서 명절 분위기라도 내보고 싶어 모약과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모약과 만들기 재료 조청 시럽 : 조청 600g. 물 150ml..

디저트빵 머핀으로 바스크치즈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저희 집 최애 디저트는 바스크 치즈케이크입니다. 큰 틀이 없어서 머핀 틀에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서 먹는데요. 만들어서 하루 냉장고에 넣었다 먹으면 정말 좋은 디저트가 됩니다. 재료 (작은 머핀 틀..

홈베이킹 레시피 견과류 파운드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파운드에 도전해봤습니다. 무엇이든 기본만 해도 정말 맛있게 되는 거 같아요. 남편이 제가 만든 베이킹 중 제일 잘 먹은 것이기도 해요. 견과류가 들어가면 고소함은 절로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170'c / 40분..

백종원 만능양념장 활용 통삼겹구이& 삼성비스포크직화오븐후기 [내부링크]

주말에 해먹었던 돼지고기 보쌈입니다. 시부모님께서 방문! 저녁을 차려야해서 고민하다가 한 요리예요. 간편히 했다보니 요건 장비후기까지 될것같습니다. 이사오면서 장만한 삼성 직화오븐(오븐레인지). 이걸..

꽈리고추로 메추리알장조림 만들기 [내부링크]

내맘대로 레시피 꽈리고추메추리알 장조림 만드는법 오늘은 꽈리고추가 있어서 장조림을 만들어봤어요.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니, 소고기를 넣어주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추리알도 모두 함께!! 해주었답니다...

토마토요리 만들기 토마토소스, 라구소스,스파게티소스,토마토쨈, 방울토마토절임,마리네이트 [내부링크]

어떤 걸 만드고 있을까요?? 바로바로 토마토소스랍니다! 올해 토마토를 시범적으로 심어봤어요. 내년에 판매를 목적으로 공부겸 심었는데 맛이좋게 잘 자라주어서 열심히 먹고있답니다. 토마토, 방울토..

간단요리 추천 고구마요리 고구마밥 짓기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추웠습니다. 뭔가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도 좋지만 영양듬뿍있어 보이는 밥을 아이들에게 해먹이고 싶었어요. 약밥이라던지, 소고기가지밥 이라던지... 하지만 눈도오고 길도 미끄럽고 장보..

레드비트밭에서 붉은보석찾기 [내부링크]

비트가 이제 다 자랐어요. 혼자서 비트를 뽑고있는데 아이들이 왔습니다. 잠옷바람으로-_- 하하 심심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보물이 있다며 찾아보라고 했지요~ 힌트는 바로 아이들 동화책 이야기 아버지가 남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