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ful-info의 등록된 링크

 helpful-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호날두 코로나 19 확진 충격 [내부링크]

호날두 코로나 확진 포르투갈의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지시간 13일 포르투갈 축구협회는 호날두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격리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습..

방탄소년단 bts 중국 이슈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밴 플리트 상 수상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7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2020 밴 플리트 상을 수상했습니다. 밴 플리트 상은 코리아 소사이어티라는 단체가 한국 전쟁에 참전한 미국 사령관 제임스 밴 플..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1,2위 동시 석권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Savage Love' 리믹스 참여 그룹 방탄소년단은 최근 Jason Derulo, Jawsh 685의 곡인 'Savage Love' 리믹스에 참여했습니다. 노래 도입부는 방탄소년단의 메인 보컬인 정국의 목소리로 시작되며 랩 파..

카카오게임즈 주가 급락한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 게임즈는 어떤 회사? 카카오 게임즈는 카카오의 게임 전문 자회사입니다. 카카오 게임즈는 달빛조각사, 프렌즈마블, 아이러브니키, 가디언 테일즈, 놀러와 마이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등의 게임을..

한유미 배구선수 노는언니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E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노는언니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자배구 선수 한유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유미는 자매가 모두 배구선수인 것으로 유명한데요. 심지어 동생..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넷플릭스나 왓챠 등의 플랫폼을 통해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

블랙핑크 최초기록 빌보드 200 2위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입니다. 지수, 로제, 리사, 제니 총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최근 첫 정규앨범 '디 앨범(THE ALBU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sick Girls'로 활동..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키 가족관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둥이 배구선수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재영, 이다영 선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재영, 이다영 선수는 1996년 10월 15일 생으로 여자배구 프로선수이자 국가대표입니다. 2014년 인..

INFP(인프피) 연예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16가지 유형 중 하나인 INFP 유형의 연예인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오랜만에 MBTI 검사를 해봤더니 INFP-T가 나오더라고요. 어렸을 때는 INTP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요즘..

드라마 스타트업 티저 출연진 [내부링크]

10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스타트업 TVN에서 방영되는 스타트업은 토/일 9시 드라마라고 합니다. 스타트업이란 혁신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제 막 창업을 시작한 초기 단계의 기업을 의..

여자배구 개막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V리그에 여자배구계의 레전드 김연경이 합류했습니다. 데뷔하자마자 V리그를 휩쓴 김연경은 일본, 터키, 중국 리그에 진출하며 가는 팀마다 우승으로 이끌어 '우승 청부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런던 올..

INFP가 쓰는 INFP 특징(팩폭 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MBTI 16가지 유형 중 하나인 INFP의 특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와 제 주변 INFP들의 특징을 바탕으로 쓰는 거라 표본이 작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1. 이해심이 많다.  기본적으..

박정현 결혼 남편 나이 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정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박정현은 1998년 데뷔한 여성 보컬리스트인데요. 꿈에, 사랑보다 깊은 상처, 편지할게요, 몽중인, P.S. I Love You, 미아 등 수많은 히트곡을..

신서유기8 히든싱어6 시청률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10월 9일 한글날이었는데요. 세종대왕의 훈민정음 반포를 기념하는 날이죠. 저는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 가족들과 근처 산에 조용히 다녀왔습니다. 수많은 길고양이들과 산책 나온 강아지들을..

고양이 종류 대표적인 10종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고양이의 인기가 한없이 치솟고 있는데요. 확실히 예전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고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나훈아 스페셜 시청률 18.7% 대박 난 이유 [내부링크]

최근 가수 나훈아가 15년 만에 TV에 출연했습니다. 9월 30일에 방영된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29%라는 엄청난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특히, 나훈아의 고향인 부산에서는 무려 38%의 시..

방탄 지미팰런쇼 빌보드 핫백 새 앨범 [내부링크]

진, RM,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총 7명으로 구성된 그룹 방탄소년단 최근 발표한 싱글 'Dynamite'가 한국 차트는 물론 빌보드 메인차트인 핫백에서 1위에 오르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발매 첫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