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lalala의 등록된 링크

 helplala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아토피 피부염 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완치가능성 [내부링크]

아토피 피부염 증상과 치료방법 가려움증 해소 방법 최근 아토피 발병률이 20~30년 동안 빠르게 증가 중이지만, 아직 정확한 발병원인이 밝혀지지 않아 완치가 힘든 질환 중 하나입니다. 심한 환자의 경우 밤에 잠도 못 자고, 어린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성장에 큰 방해가 될 수 도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이란? 아토피는 그리스로부터 유래가 된 단어로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면역반응을 아토피 피부염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소아 뿐만 아니라 성인 아토피도 발병률이 높은 편입니다. 아토피 피부염 증상과 특징 생후 2개월에서 2세 사이 유아에 발생하는 아토피를 유아기 아토피라고 합니다. 유아기 아토피 피부염은 주로 머리 얼굴 뺨 이마 팔다리 바깥쪽에 환부가 발생합니다. 2세에서 10세에 나타나는 아토피를 소아기 아토피 피..

통풍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통풍에 좋은 음식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통풍 초기 증상과 치료방법, 그리고 통풍에 좋은 음식 알려드립니다 잘 먹고 체격이 좋은 사람이 비교적 잘 걸린다 해서 왕의 질병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통풍. 말 그대로 바람만 불어도 아프다고 해서 통풍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못 먹고 못살고 했던 과거보다 잘살고 잘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요즘 통풍 환자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면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는 통풍의 원인과 치료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통풍이란 어떤 질병인가 아플 통(痛) 바람 풍(風) 자를 씁니다. 말 그대로 바람만 스쳐도 아플 정도로 아주 심한 통증을 느끼는 질환을 통풍이라고 합니다. 통풍의 원인은 요산이라고 하는 물질이 우리 몸속 관절이나 신장에 쌓이면서 염증과 통증이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이 요산이라는 물질은 고기..

백내장 증상과 수술적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백내장 증상과 수술적인 치료방법 어느 날부턴가 점점 눈앞이 탁해져 시력이 약해지는 백내장은 대표적인 노인성 안과질환입니다. 하지만 요즘 20~30대 청년들한테도 간혹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백내장의 증상..

급성 중이염 증상과 이빈인후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급성 중이염 증상과 이비인후과 치료방법 귀에서 진물 이 나거나, 통증이 있을 경우 먼저 중이염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나 소아들에게 흔하게 발병하기도 해서 부모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치료는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치료는 이렇게 하세요 혹시 요즘 가슴 통증이나, 신물이 올라오고 기침이 자주 나오세요? 목에 이물감이 있고 구토를 자주 하세요? 이러한 증상만으로 역류성 식도염이 맞는지 아닌지는 알..

비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비염치료 방법 정리 [내부링크]

비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비염치료 방법 정리 비염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 증상이 악화되기도 하지만, 사실 사계절 내내 증상이 지속이 되어서 환자를 힘들게 합니다. 특히나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청년 월세 지원 신청 누구나 가능하다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청년 월세 지원 신청 누구나 가능하다 알고 계세요? 최근 인터넷 언론 매체나 각종 SNS에서 청년 월세 지원 신청 제도에 대해서 많이들 보입니다. 매달 20만원씩 1년간 월세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연 240만원,..

써브웨이 꿀조합 주문하는 방법 [내부링크]

써브웨이 꿀조합 주문하는 방법 보통 주문하실 때 어떻게 주문하시나요? 추천 소스? 기본 소스? 토핑은 어떻게 추가하세요? 저는 제가 직접 다 골라서 주문을 합니다. 물론 이것저것 요청하면 일부 써브웨이 직원..

올리브영 9월 세일기간 및 쿠폰정보 [내부링크]

올리브영 9월 세일기간 및 쿠폰정보 이번 9월 행사는 월말 마다 하던 이벤트가 아닌 1년에 단 4번밖에 진행하는 올리브영 세일기간입니다. 때문에 평소보다 더 저렴하게 원하는 제품을 구할수 있는 기회인데요...

스마트폰 핸드폰 느려졌을때 느려짐 해결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핸드폰 느려졌을때 느려짐 해결하기 한번 쓰기 시작하면 짧게는 몇 개월 길게는 몇 년까지도 사용하는 것이 휴대폰인데요. 요즘은 워낙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개발된 기능이 많다 보니 그만큼 고장도..

돌발성 난청 증상과 치료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돌발성 난청 증상과 치료방법 알려드릴게요 평소와 다름없이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상대방의 말소리가 잘 들리지 않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한쪽 귀가 잘 안 들린다면 돌발성 난청을..

치매 전조증상과 발병확률이 높은 뇌질환 [내부링크]

치매 전조증상과 발병확률이 높은 뇌질환 의료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사람의 수명을 계속 늘고 있습니다. 다만 수명이 늘수록 노인성 질환도 굉장히 많아 지고 있는데 대표적인 질환 중 하나가 바로 치매입니다...

당뇨병 초기증상부터 당뇨병 정상수치, 부작용과 오해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 증상부터 당뇨병 정상수치, 부작용과 오해 5년, 10년 뒤에 갑자기 내 다리가 썩어서 절단해야 된다는 말을 들으면 얼마나 무서울까요. 혹은 실명을 하거나 소변을 보지 못해 투석을 해 야한다 하면..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저혈압 증상과 저혈압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립니다. 갑자기 어지럽고 현기증이 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심하면 실신으로 인해 2차 외상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몸상태에 대해서 잘 알고, 미리미리 대비..

2022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으로 한번 더 받는 방법 [내부링크]

2022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으로 한번 더 받는 방법 2022년 8월 26일에 근로장려금이 일괄적으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9월이나 되어야 지급이 되지만 코로나 시국과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명절 때문에 일괄적..

샤브샤브 맛집은 역시 전문점입니다 [내부링크]

샤브샤브 맛집은 역시 전문점입니다 이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합니다 그 뜨겁던 여름도 곧 떠날것 같은데요 이럴때는 뜨끈한 국물로 속을 달래주면 좋지요 그래서 등촌 샤브샤브라는 전문점에서 허한 제 속을..

써브웨이 메뉴 인기있는 샌드위치 [내부링크]

써브웨이 메뉴 인기있는 샌드위치 길거리 지나다니다 보면 한번쯤은 봤을 써브웨이. 저는 써브웨이가 처음 나왔을때 '뭐하는곳인지?''지하철 관련용품 판매점인가?'라는 이상한 고민을 했던적이 있는데요. 저처럼..

둔촌동 맛집 닭칼국수집을 가다 [내부링크]

둔촌동 맛집 닭칼국수집을 가다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기운이 느껴지긴 하지만 아직까진 한낮엔 덥죠 이렇게 일교차가 생길수록 감기 들지 않게 조심해야 해요 먹는 것만 잘 먹어도 8할은 먹고 들어간다니까..

배스킨라빈스 할인이 필요할때 TIP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할인이 필요할때 TIP 배스킨 라빈스는 비교적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이런 이번트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지요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을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