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k의 등록된 링크

 he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주가 영향요소와 대응법 [내부링크]

주가는 어떻게 만들어지나? 오늘은 "주가"가 어떻게 형성되고 무엇의 영향을 받고 어떻게 움직이는지와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가라고 하면 주식의 가격을 말하는..

현대에너지솔루션 주식시세 움직임 [내부링크]

현대에너지솔루션의 패턴 매매 이번엔 현대에너지 설루션이란 종목을 가지고 왔습니다. 흐름과 주식시세가 정직하고 계단식으로 점차적으로 힘을 모아가고 있는 주식인데요. 앞으로 현대에너지솔루션같은 종목은..

메드팩토 주식시세 스케치 [내부링크]

메드팩토 패턴 매매 오늘은 흐름으로 주식 사는 법의 한 패턴이라고 할 수 있는 종목 "메드팩토"라는 주식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메드팩토 종목의 흐름을 잘 보면 답이 보입니다. 위의 패턴이 너무..

노바텍 주식시세 [내부링크]

오늘은 하락장인데도 불구하고 올려치는 세력주 노바텍을 가지고 와 봤습니다. 보통 이렇게 종합주가지수가 흘러 내리는 날에 아무리 흐름이 좋은 종목도 훌러내리기 마련인데 시장이 어떻..

주식 사는 법 캔들 거래량 모두 활용 [내부링크]

캔들과 거래량 활용 주식 사는 법 오늘은 그야말로 주식 사는 법 중에서 필살기가 될 수 있는 기법이라고 할 수 있는 캔들과 거래량 두 가지를 조합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어쩌면 이 두 가지만..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사용법 [내부링크]

성범죄경력조회(회보)서 발급 오늘은 회사나 각종 기관이나 시설에 취업이나 사회복무 등을 통해 근무하게 될 때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서류 중 하나인 성범죄경력조회서 를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아주 쉽게 알려..

주식사는법 거래량으로 판단하기 [내부링크]

거래량을 통한 주식 사는 법 오늘은 주식 사는 법 거래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래량은 주식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데 있어 가장 신뢰성 있는 있는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가는 속여도 거래량은 속일..

주식사는법 캔들과 거래량 [내부링크]

차트로 잃지 않는 매수시점 잡기 오늘은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고 차트 보는 법 등 초보자를 위해 꼭 필요한 기술적 기법이면서 이것을 주식을 사는 데 활용하는 방법을 중요한 것 위주로 정리해 보고자..

글로본이란 주식 [내부링크]

코스닥 주의할 종목 오늘은 코스닥 증거금 종목 "글로본"이란 종목을 가져왔습니다. 먼저 주의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코스닥 종목 중에 관리종목과 증거금 종목은 항상 길게 보는 투자는 안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식 사는 법 파는 법 [내부링크]

주식투자자라면 누구에게나 가장 큰 관심사는 뭐니뮈니해도 주식 사는 법과 파는 법, 즉 매수시점과 매도시점일 것이다. 오늘은 주식에 대한 어느 특정 종목에 대해 이야기하기보다 주식 ..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달이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소득세 신고를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종합소득세 신고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종합..

구기자 효능 묘목 [내부링크]

구기자는 중국 청나라 서태후가 매일 먹었답니다. 또 구기자가 중국 진나라 때 진황제가 찾고 있던 불로초였다고 합니다. 구기자가 도대체 무엇이며 얼마나 좋길래 서태후가 몸에 달고 살..

맥문동 효능 차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맥문동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문동은 예로부터 신선의 약재, 신선의 음식이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차고 습하고 끈적한 진액의 성질을 갖고 있으며 겨울에도 푸른 잎을 보일..

백종원 두부 조림 [내부링크]

담백한 음식 당길 때... 어제는 한잔 하느라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은 탓에 몸이 왠지 좀 느끼하네요. 오늘은 비도 오고 해서 뭐 좀 담백한 음식이 없을까 생각하다 고소하고 칼칼한 ..

주택청약 종합 저축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집 장만하기 위한 필수품?  안녕하세요. 예나 지금이나 집 장만하기는 여전히 힘드시죠?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현금 주고 사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예전엔 주택청약저축, 주택청약 예금, 주택청약 부금..

백종원의 코다리 조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 전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하는 요리입니다. 사알~짝 달콤 매콤하게 만들어 놓으면 전 밥 두 그릇 뚝딱 해치웁니다. 그래서 전 그 맛을 알기에 그 맛의 간과 양념이 모두 머릿속에 있지요!..

보스웰리아 효능 가루 [내부링크]

무릎 아플 때 좋다고 해서... 어머니가 한동안 다리 관절이 많이 아프다고 하셔서 누가 보스웰리아를 먹어 봤더니 효과가 있다길래 보스웰리아를 온라인 구매하여 보내드렸었다. 그런데 웬일인가? 그렇게 아프..

당귀잎 먹는 법 [내부링크]

당귀란 무엇인가? 종류는? 당귀는 미나리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약용식물로 한국, 중국, 만주,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당귀는 3 종류가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참당귀, 일본에서 나오는 일당귀, 중국에서..

코로나 19 백신 치료제 개발 노트 [내부링크]

* 1. 백신개발 진행 상황 * 2. 치료제 개발 진행 상황 * 3. 백신 및 치료제 예상 상용화, 언제? * 4. 백신 또는 치료제가 나오기 전 우리가 할일 2019년 12월 1일 코로나 19 가 중국 후베..

국가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을 대상으로 4인가족 기준 100만원을 지급 한다 고 합니다. 오늘은 국가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가구당 얼마..

Development notes on COVID-19 prevention vaccines and treatments [내부링크]

I. Vaccines development progress II. Treatment development status III.  Estimated time to release vaccines and treatments IV. What to do before vaccines or cure comes out Since CoVID -..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모바일 상품권 비플 [내부링크]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가맹수수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만든 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말한다. 제로페이는 정부, 서울시와 지자체, 금융회사, 민간 간편결제 사업자가 협력..

백종원 묵은지 돼지 등갈비찜 [내부링크]

오늘은 백선생 묵은지 돼지 등갈비찜을 만들어 보았다. 백선생 묵은지 갈비찜이라서 뭐 쫌 특별할 줄 알았는데... 정말 단순합니다. 나도 너무 복잡하고 화려해 보이는 것 보다는 만들기 간..

꿀 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내부링크]

꿀+마늘 효능 꿀 마늘 우리가 접하기 쉬운 식재료 중 하나로 몸에 좋은 음식이 바로 마늘이다. 그리고 요즘은 꿀도 선물로 많이들 주어 집에 두 세병 정도는 쌓아 둔 가정이 많다. 둘 다 구하기..

KOREA-MADE COVID-19 TEST KITS [내부링크]

We have already seen the horrifying contagion of Corona 19. Coronavirus pandemic, Accurate and rapid diagnosis is the only way to prevent the spread of infection at this time without preventive vacc..

직장 건강보험료 계산과 활용법 [내부링크]

 [ 현행 문제 ] 직장의료보험 너무 많이 올라 가계부담이 크시죠? 보험료는 인상됐는데 혜택은 제대로 누리고 있는가, 궁금하시죠. 정부에서 시행하는 직장의료보험에 보장율은 어느정도일까? 그래서 오늘은 가입..

오십견, 팔 어깨 통증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한쪽 어깨와 팔이 너무 아프고 한 쪽 팔은 올리기도 쉽지 않다고요? 어깨가 무겁고 지속적으로 쑤셔서 일상생활을 하기 힘들다고요? 밤에 잘 때도 어깨가 아파서 중간 중간 깨니까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가..

백종원 가자미 조림 냉동 반건조 무 간장양념 [내부링크]

오늘은 오랫만에 비도 주룩주룩 내리니 마음도 꿀꿀하니 매콤 달콤 시원한 백종원 식 간장 양념 가자미 무 조림으로 울적한 마음을 달래 보려나. 백종원 레시피가 그렇듯 요리법이 쉽고 간단하지만 맛갈스러운 것..

줌 화상회의 수업 다운로드 모바일 사용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집체교육을 피해야 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 온라인 수업이나 회의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면서 최근에 줌 화상회의라는 제품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죠! 대표적인 화..

판타지오 [내부링크]

오늘의 주식, 판타지오가 자꾸 시선을 끄네요~^^ 2020.4.14.화요일 강하게 상한가로 밀어 올렸네요. 흐름이 아주 정직하네요. 2019년 10월 22일 화요일부터 의미 있는 물량으로 꿈틀대던 주가가 꾸준히 올라오는..

2020년 법정 의무교육 [내부링크]

법으로 정해놓은 법정의무교육...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받아야 하는데, 2020년 올해는 어떻게 받을까 생각 중이라구요? 알겠습니다. 그럼,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은 무엇이고 이수시간, 이수 방법은..

콧물 목 감기 이틀만에 낫는법 [내부링크]

간단한 운동으로 감기 빨리 낫는 법 감기하면 누구나 많은 경험들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경험이 많아지면 어느 분야나 전문가가 되죠. 그런데, 감기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저도 그랬었죠. 적어도 지금 소개하고자..

칡즙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칡즙" 다들 좋아 하시나요? 전 어릴 적 시골에서 자랐는데, 산에서 막 캐 온 제법 초등학생 팔뚝 보다 굵은 정도의 칡을 토막 토막 잘라서 친구들과 함께 하나씩 들고 즙을 빨아 먹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의..

코로나 치료제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급부상 [내부링크]

"클로로퀸의 급부상" 코로나 19 후보군 중 렘 데시비르, 칼레트라에 이어 3순위에 있던 클로로퀸이 갑자기 부상하게 된 원인은 크게 세가지이다. 첫째, 가장 빨리 치료제로 세상에 나올 것같았던 램데시비르가 길..

양파 껍질차 효능 [내부링크]

나는 몇년 전에 약 2년 동안 양파 껍질차를 꾸준히 마셨던 기억이 있다.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데 양파만한 것이 없다고 해서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이 조금 있는 나로서는 혈관개선이 필요할 것같아 양파를 찾게..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서류 [내부링크]

코로나 19 소상공인 대출서류에 대해 알아보고 각종 지원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코로나 19 감염병 사태로 그 어느때 보다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

고강도 사회적거리 두기 캠페인 [내부링크]

전염병 예방의 최강 대책 코로나 19 예방은 "고강도 사회적거리 유지하기가 답이다." 전염병은 바이러스에 의해 감염이 된다. 바이러스는 접촉에 의해 감염된다. 전염병이 매섭게 극성을 부릴 땐 우린 가끔 공기..

자가격리 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 19 관련해 자가격리를 할 경우 자가격리 지원금 및 생활지원 등에 대해 알아보자. 확진환자 접촉 후 14일 이상 격리하게 되면 1개월의 생활비와 유급 휴가 비용이 지급된다. 이 내용은 법률에도 명시돼 있..

필로시스 헬스케어 [내부링크]

한 달 전부터 꿈틀 대던 필로시스 헬스케어, 오늘 드디어 강한 불을 뿜으며 상한가로 밀어 올렸다. 오늘은 COVID - 19 위기로 얼어 붙은 시장임에도 더 거센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필로시스 헬스케어 "에 대해 알..

삭센다 주사 효능 [내부링크]

당뇨병 치료제를 개발하다가 이 약의 부작용으로 체중감량 효과가 커 해당 성분만을 따로 추출 해 비만 치료 주사제로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삭센다 주사(Saxenda)다. 삭센다는 덴마크 제약회사 노보 노디스크가..

코로나 정부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가 업데이트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 주세요. 국가재난지원금 보러가기 2020.4.27. 업데이트 정부 긴급재난 지원금 대상 전국민으로 확대 정부가 소득하위 70%에게만 주기로 했던 코로나 재난..

서울시 코로나지원금 대상 [내부링크]

예전에 사스, 메르스 등 여러 전염병들을 겪어 봤지만, 삽시간에 세계를 펜더메닉에 빠트리는 무시무시한 전파력을 보여준 건 코로나 19가 처음인 것같아요. 확산속도도 빠르고, 확진자 수도 이제까지 역대 최고를..

스마트폰으로 티스토리 블로깅하기(지금 바로 시작하실 분만 보세요) [내부링크]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블로그를 스마트폰으로 쓰고 저장하고 올립니다. 참, 편한 세상이죠. 백견(百見)이 불여 일행(不如一行) 만약에 컴퓨터로 했더라면 시작도 못했을 거에요 아마. 사실..

아마존을 한다 [내부링크]

지난 회에 이어 아마존을 간다(3)을 시작하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지난번엔 간단리스팅 하다가 시간이 다간거 같아요 ~^^ 제품 검사, 포장 사실 아마존 셀러들은 이 시점부터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챙겨야 하는 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감염증 방역마스크 어떤것을 써야 하나? [내부링크]

코로나 19 때문에 걱정들 많으시죠? 코로나 19 의 무서운 전파력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는 이웃나라인 한국, 일본, 이란을 넘어 이젠 멀리 유럽과 미주 대륙까지 파고 들었습니다. 이젠 그쪽이..

아마존으로 간다 [내부링크]

지난 아마존으로 간다(1)에서는 제조업체와 알리바바를 통한 계약, 상품 포장에 사용할 칼라박스 디자인을 아웃소싱하는 얘기까지 했다. 이제 그 이후에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다. 6. 간단..

안녕하세요. 처음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내부링크]

글을 잘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무엇이든 잘 할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이 해 봐야 한다고 한다. 노래를 잘 할려면 많이 불러봐야 하고, 영어회화를 잘 할려면 영어로 많이 대화해 봐야 하고, 연기를 잘 할려..